티스토리 뷰

조타


더 예쁘시고.. 저만 바라봐 주십니다.

너무 좋습니다.

"평소 생각일까. 대본일까 살짝 고민해봤지만,아마도 저 질문은 그날 조타군 팬들이 일요일 이른 아침부터 응원 온 것에 대해 MC입에서즉흥적으로 나온 질문이 아닐까 싶다.

그러면 조타의 대답도 평소의 그의 생각에서 나온 말이겠지?평소 팬들을 [내꺼들]이라고 표현하는 조타ㅋ조타 팬페이지로 유명한 AA님의 사진중에 [나만봐라]라는 조타 싸인을 본 적이 있었다.

[내꺼들]. [나만 봐라]. [저희 팬들은 저만 바라봐주십니다]. 그 불타오르는 승부욕에다.

. 소유욕까지 플러스ㅋ 근데 팬 입장에선 그런조타가 또 넘나 사랑스러우니.. 이걸 어째^^유도하는 조타가 멋있어 덜컥 만들어진 조타개인 팬카페. 그러나 그에 대해 알면 알수록, 조타에 대한 사람들의 애정은 필연적이라는 너무나 당연하다는 생각이 많이 든다.

과거는 그냥 과거가 아니라는 어느 분의 말씀처럼, 조타, 이종화라는 이 사람 알면 알수록어느 것 하나 부족하지 않은.. 사람 자체가 멋있는 사람.그리고 그런 그를 믿고, 지지하고, 사랑하는 [내꺼들]이 모여있는 곳. 소속 매드타운 공식팬카페(http://cafe.daum.net/madtown) 쭐래쭐래 따라 Daum에 둥지를 틀고 있는 매드타운 조타 개인 팬카페 종화조타 팬카페: http://cafe.daum.net/jotalove 함께 조타를 응원하고 지지하고 사랑할 준비 되어있는 조타의 [내꺼들]을 환영합니다.

^^더 예쁘시고.. 저만 바라봐 주십니다.

너무 좋습니다.

"평소 생각일까. 대본일까 살짝 고민해봤지만,아마도 저 질문은 그날 조타군 팬들이 일요일 이른 아침부터 응원 온 것에 대해 MC입에서즉흥적으로 나온 질문이 아닐까 싶다.

그러면 조타의 대답도 평소의 그의 생각에서 나온 말이겠지?평소 팬들을 [내꺼들]이라고 표현하는 조타ㅋ조타 팬페이지로 유명한 AA님의 사진중에 [나만봐라]라는 조타 싸인을 본 적이 있었다.

[내꺼들]. [나만 봐라]. [저희 팬들은 저만 바라봐주십니다]. 그 불타오르는 승부욕에다.

. 소유욕까지 플러스ㅋ 근데 팬 입장에선 그런조타가 또 넘나 사랑스러우니.. 이걸 어째^^유도하는 조타가 멋있어 덜컥 만들어진 조타개인 팬카페. 그러나 그에 대해 알면 알수록, 조타에 대한 사람들의 애정은 필연적이라는 너무나 당연하다는 생각이 많이 든다.

과거는 그냥 과거가 아니라는 어느 분의 말씀처럼, 조타, 이종화라는 이 사람 알면 알수록어느 것 하나 부족하지 않은.. 사람 자체가 멋있는 사람.그리고 그런 그를 믿고, 지지하고, 사랑하는 [내꺼들]이 모여있는 곳. 소속 매드타운 공식팬카페(http://cafe.daum.net/madtown) 쭐래쭐래 따라 Daum에 둥지를 틀고 있는 매드타운 조타 개인 팬카페 종화조타 팬카페: http://cafe.daum.net/jotalove 함께 조타를 응원하고 지지하고 사랑할 준비 되어있는 조타의 [내꺼들]을 환영합니다.

^^이름 : 조타(JOTA)본명 : 이종화(李鍾和 : 종이 울려 화합하다)그룹 : 매드타운(MADTOWN)소속 : 제이튠캠프(JTUNE CAMP)역할 : 보컬생일 : 1994.02.15 (만22)출신 : 포항 동지고형제 : 2남 1녀중 막내(3살차이씩 누나,형)경력 : 유도(초6-대1까지 8년 경력, 선출)혈액형 : B형성격? : 경상도 B형 남자?ㅎㅎ특기 : 아크로바틱 / 요리주의사항 : 엄청 깔끔쟁이...가끔은 몇마디만나눠봐도, 내 스타일 사람이 아니구나라는 걸직감적으로 느껴지는 때가 있다.

.. 흠.. 그런데 그런면에서 조타는, 나에겐 너무나도완벽한 이상적인 사람이다.

운동 잘하고, 요리 잘하고 그런것도 있겠지만난 저 아이의 웃는 모습이 너무 마음에 든다.

[조타] 누구의 잘못인가


조타의 웃는 얼굴을 보고 있으면, 나도 같이웃고 있다.

웃겨서 웃는게 아니라, 보다보면내 마음이 편안해져서 나오는 그런 미소.^^조타의 웃는 얼굴을 보고 있으면, 사랑 많이받고 자란 귀염둥이 막내 아들 티가 난다.

ㅎ저 이쁜 아들을 어찌 운동을 시키셨나 몰라.딱 끼고 앉아 얼굴만 봐도 좋았을 것 같은데.어제 날짜 예체능에서 여자 배구 선수들도,조타의 저 미소가 귀엽다며ㅋ 그럼,그럼..좋은 사람 알아보는 눈은 다 똑같다며..ㅋㅋ 어디서나 사랑받는 조타. ♡서태지와 HOT에 열광하고, 그들의 음악을 듣던 지금 서른 중반의 나에게는. 요즘 아이돌은 그냥 아.이.들.[조타], 이종화 라는 이 아이도 그냥 누군지 모르고 스쳐지나가는아이돌.이었을텐데. 그냥 그 아이들 중 한 명이었을텐데.머리가 좋은거니. 운이 좋았던 거니. 어쩌다 내 눈에까지 들어왔을까 ㅎ 웃는게 어쩜 이리 이쁘니. 이뻐 죽겠네 ㅋㅋ이 사진들 보고, 태양이랑 닮았다고도 하더라. 키큰 태양? ㅋ제일 연예인처럼 나온 사진. 이라고 하면 웃길래나.ㅋ요 몇일을 밤낮없이 [조타] 나오는 유튜브만 검색하고 있다.

어릴 때 연예인 좋아하던 그 열정이.. 스물스물..ㅋ인스타에 [조타]를 검색하다보면, 왜 [조타]라고 했을까 싶다는-_-아이 조타

날씨 조타

기분 조타

그래.. 다 좋은 거 알겠는데조타로 검색되는 사진들이 너무 제각각이야 -_- 연예인 조타만 나오면 좋겠구만.... -_-;;;[연예인 조타]는 검색 결과가 없고, 음.. [매드타운]으로 검색.2015. 11. 12. 디지털 싱글 앨범 'OMGT'(Oh My God Thanks).풋풋하다.

훗- 20대 초반의 풋풋함을 가지고 있는 아이들.벌써 몇일을 이것저것 많이 봐도.. 사실 이 일곱명 아이들이 다 눈에 들어오지는 않는다.

[조타] 이유가 무엇일까요?

미안하지만? 인조 인간같은 꽃미남들도 아니고, 굳이 들자면 막내 호가 이쁜..ㅎ근데 이 중에 제일 눈에 띄는 건, 리더 무스. 엠블랙 준비도 했었고, [프로씨]라는 그룹으로 활동도 했던 경험때문인지 좀 여유로워 보인달까. 게다가 우선 풍기는 분위기가 얘는 그냥 딱 연예인.근데 분위기 + 실력 + 자신감 해서.. GD처럼 멋진 연예인이 되어야이 그룹이 롱런할 거라는 생각이다.

대중의 관심은 우선 조타가 끌어냈지만, 정말 연예인같은, 신비스러운 매력이 있는 리더가 되길 바래본다.

비 와서 외식하러 가긴 하는데 남푠이랑 딸내미 둘이만 가면 더 조타!(난 굶어도 혼자만의 시간이 좋아 ㅋㅋ그런 시간은 안 먹어도-사실은 이것저것 줘먹었음- 배불러)3. 지금 그 상황이라 완전 조타!(방금 남푠이랑 횬이랑 우산 들고 나감. 횬 안 가겠다는걸 억지로 떠내밈;;)4. 조타조타조타

! 혼자 있는 시간이 완전 조으다ㅜㅜㅜㅜ5...... 조금만 놀고 부녀가 올 시간 쯤 되면 설거지 시작하면 됨. 아주 열심히 설거지 한 듯한 리액션 취하며 "왔어? 많이 먹고 왔지?" 라고 상콤하게 웃음 날려주면 됨. + 덧) 아나... 이렇게 살아야 돼? ㅋㅋㅋㅋㅋㅜㅜㅜㅜ2014년 매드 타운이라는 그룹으로 EP 앨범 통해서 데뷔를 했답니다

.2015년에 우리 동네 예체능에서 유도 오디션에 합격 후 우리 동네 유도부 에이스로 활약하고 있죠

그도 그럴만한 게 경북 유도 명문 동지고 유도부 선수 출신으로 선수 생활 중부상으로 유도를 그만두었다고 해요 ㅠㅠ하지만 부상에도 불구하고 금메달을 따내며 실검 1위에 오르는 염원을 취한 적도 있다죠

16년 5월 14일 방송부터는 모델 김진경 씨와 함께 우결에 합류 중인데요

요즘 우결에서 핫한 커플로 유명하죠

자 그럼 조타씨의 사진 보실까요?

전혜빈 씨와 같이 찍은 화보도 있더라고요

><아직 활동한지 얼마 안 돼서 화보가 별로 없는 거 같아요

.머리 올리니까 태양 씨랑 판박이인 거 같은데요? ㅎㅎ진짜 몸짱인 거 같아요

b웃으니까 약간 빙구?같은 스타일이네요 ㅋㅋㅋㅋ그래도 남자인 제가 봐도 호감 상인 거 같아요

.오른쪽 사진 태양 씨랑 판박이 아닌가요? ㅎㅋㅋㅋㅋ 저기요

아이돌 맞으세요?모자 써도 멋있네요

개인적으로 조타씨는 머리를 내린 모습이 더 매력적으로 보이는 거 같아요

.웃는 모습이 진짜 여성분들이 호감 가질만한 웃는 얼굴인 거 같아요

이 모습이 바로 EXID의 솔지 씨가 설렜다는 그 부분인가요?

역시 몸짱 매력남 조타씨!저도 우결 가끔 보는데 김진경 씨랑 진짜 달달하더라고요

조타씨랑 김진경 씨 두 분 다 경쟁심도 세서 게임도 재밌게 하고 매력 있는 거 같더라고요

아직 활동한지 얼마 안 돼서 인지도가 별로 없지만 앞으로 방송도 자주 나오고 노래 활동도 많이 해서 잘 됬으면 좋겠습니다

조타씨의 활약 기대합니다

.사진은 잘 보셨습니까?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고 댓글과 공감 잊으신 건 아니겠죠?

><이름 : 조타(JOTA)본명 : 이종화(李鍾和 : 종이 울려 화합하다)그룹 : 매드타운(MADTOWN)소속 : 제이튠캠프(JTUNE CAMP)역할 : 보컬생일 : 1994.02.15 (만22)출신 : 포항 동지고형제 : 2남 1녀중 막내(3살차이씩 누나,형)경력 : 유도(초6-대1까지 8년 경력, 선출)혈액형 : B형성격? : 경상도 B형 남자?ㅎㅎ특기 : 아크로바틱 / 요리주의사항 : 엄청 깔끔쟁이...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