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란다 커


..ㅋㅋㅋㅋ미란다커는 다이어트자극사진으로 유명하죠

언제나 봐도 예쁜 미란다커사진,미란다커움짤 공유할게요♡미란다커사진,미란다커움짤 퍼가도 좋지만,공감부탁드립니다♡그럼 다들 꽃하루되세요♡코를 제외하고는 거의 비슷한 것 같죠^^     오통통 배@.@  이 사진은 너무 예뻐요^^    이 때까지만 해도사실 평범 풋풋한 호주소녀의 느낌이 많이 나네요그리고 입모양이 어딘지 어색한게 왠지 교정중인 것 같기도 하고?  오른편은 어머니라고 하는데확실히 엄마보다는 아빠를 닮은 것 같아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가장 최근,망고 화보 속 미란다 커     쭉 지켜보니 얼굴과 몸매 모두 특별하게 많은 변화는 없는 것 같아요그리고 오히려 나이가 들면서 매력이 더해지는 타입인듯 해요@.@    me/60146749634[???? ????? ??] ??? ?? ?? ????.. 1?? "???? ??" ??? ???? ???? ? ??? ?? ??. ... ? ??? ??. 2007? ? ?...blog.naver.comhttp://dorami7.blog.me/60146754494?Redirect=Log&from=postView[???? ????? ??] ??? ?? ?? ????.. 22010? 6?

7? ?? ??? ??? ??? ???? ??;;; ??? ?? ? ? ?? 5???.. ?? ? ...blog.naver.com인데... 그렇게 백년해로할 것 같던 커플이 이혼한 지도 벌써 몇 년이 지났다.

어쩐지 그냥 놔두면 저 두 예전 포스팅이 좀 우스워지길래 둘의 근황도 정리해서 마무리 하기로...이 둘은 어느 날 갑자기 각자의 길을 가겠다고 선언함...그리고 둘 다 이 사람 저 사람 만나다가 지금은 일단 정착했다.

 미란다 커 현남친은 스냅챗 CEO인 에반 스피겔남자가 여자보다 두 살 어리다.

 에반 스피겔은 집안도 학벌도 최고 - 유대인이 아닌 것이 제일 큰 단점이라나 -에 자수성가한 억만장자그래서 그런 건지... 아니면 남편한테 배운 건지...미란다 커 눈에서 아주 그냥 꿀이 떨어진다.

-_-;;파파라치들이 일부러 이런 사진만 포착하는 건가--;;;암튼 여자가 남자 엄청 좋아하는 느낌의 사진이 많음이반 스피겔은 선탠도 안하고 바짝 마르고.. 전형적인 너드계로 보이는데...그래도 좋은가보다.

.여전히 소녀소녀 하지만 어쩐지 카리스마도 생긴 것 같은 요즘 미란다 커둘이 좋은 소식이 들릴 수도 있을 것 같은 게, 올해 둘이 공동으로 140억원 상당의 저택을 구입했고 (부동산 싸이트에 나온 에반 스피겔과 미란다커의 집)백악관 만찬에도 둘이 동반 참석했다.

예전부터 보기보다 야망녀라는 말이 많았는데 소원 성취한 건가?미국 상류 사회 입성 초읽기?뭐... 뭐라 뭐라 해도 여잔히 상큼하고 존예라서 남자 도움 없어도 잘나가는 모델이자 사업가인데 괜히 남자 잘못(?) 만나서 오히려 평가 절하되고 있는 건 아닌가 싶다.

[미란다 커] 분석을 해보면


파파라치들이 넘나 싫어하는 에반 슈피겔 맨날 흰티셔츠 검정티셔츠만 입는다고;;; 어쩌겠나 그게 요즘 그쪽 세상 트렌드인 것을미란다커 아들과 함께 한 커플. 헐리우드는 역시 쿨하다.

  넘나 추운 것... 얼마 전 6월 5일 에반 슈피겔 생일 때 둘이 찍은 셀카...ㅎ"내 사랑 생일 축하해! 당신을 내 파트너로 둬서 큰 축복이야" 라고 코멘트 했다는데(기사에서 그대로 긁어 왔음) ㅎㅎㅎ 자꾸 그렇게 보려고 해서 그런가 좀 비즈니스적인 느낌 낭낭한...암튼 미란다 커는 이렇게 잘 지내고 있고 올랜도 블룸은...다른 여자(= 케이티 페리)랑 여전히 달달하게 잘 살고 있음둘이 헤어지면 어떻게 사냐고 걱정했던 게 우습다.

 세상에서 제일 쓸 데 없는게 연예인 걱정 하는 거라더니 ㅋ그냥 성격 자체가 스위트한 것 같은 올랜도 블룸  지금도 사랑꾼으로 잘 지내고 있따.  ......이 사진은 불과 며칠 전에 올라온 미란다커랑 케이티페리 투샷 셀카한 남자의 전부인과 현여친이라니할리우드 세계는 진짜 넘나 쿨한 것.... 다시 한 번 쿨하다 못해 추워어쨌든 미란다커 올랜도블룸 둘 다 잘 극복하고 행복하게 살고 있는 것 같다.

 예나 지금이나 예쁜 미란다 커미란다커는 다이어트자극사진으로 유명하죠

[미란다 커] 그것을 알려줍니다.

언제나 봐도 예쁜 미란다커사진,미란다커움짤 공유할게요♡미란다커사진,미란다커움짤 퍼가도 좋지만,공감부탁드립니다♡그럼 다들 꽃하루되세요♡..그래도 이쁜 그녀와 사랑스러운 미란다커 아들 플린이. 미란다커 인스타에 올라온 플린의 최근 사진!많이 컸다 정말. 저는 아직 못 보았지만,미란다커 플린 동영상이라고올 초에 유투브에 미란다커, 플린을 파파라치가 찍은 동영상이 올라왔다던데,거기서 미란다커는 플린과 파파라치 앞에서의 촬영이 끝나자 미란다커는 플린을 유모에게 데려다주고 자신의 길을 나서는 동영상이 올라와서 곤욕을 치웠죠.영상은 미란커가 플린을 이용한다는 비난을 받았다고 하더라구요. ? 이렇게 엄마와 활짝 웃고 있는 플린인데 : )이렇게 키가 커서 아기 플린보다는 이제 어린이 플린이네요.엄마는 그대로인데 플린이만 큰듯한 느낌 ㅠ_ㅠ미란다커는 엄마보다는 이모같은 느낌이다아 ㅋㅋㅋ?  함께 펌프도 하는 미란다커 플린.아니 펌프 아직 있는거야? +_+??플린 블룸 : )      2011년 1월 6일에 태어난 플린이-미란다 커 엄마와 올랜도 블룸 아빠 사이에서 태어나기도 전에 유명세를 치르며 태어났죠 :  ) 올랜도도 에르고 아기띠네요 ㅋㅋㅋ   이모같은 미란다커 아기  플린이는 귀엽게 우주복을 입고 있어요.?미란다커 아기를 안을때는 항상 골반으로 플린이를 안던데,저거 따라해보려 해도 난 잘 안되던데 +_+  ?   점점 이목구비 멋져지는 플린. ??   아빠와 함께 하는 아장아장 플린. ??   엄마 미란다커 몸매가...어느 바닷가에 함께 놀런간 플린이네.??   이 사진은 뜨헛! 했던 올랜도블룸과 플린이 사진 ㅋㅋㅋ자유로운 영혼이시네요 아버님>_<* 플린이 유모차가 궁금해서 찾아보았었는데 미란다커의 유모차 '뉴나 페프버기'라고 합니다.

네델란드 유아용품 브랜드 뉴나의 절출형 유모차 '페프버기'라고 해요.  ?  조금씩 또렷해지는 플린.??  오, 훈남 느낌 : )??   오랜만의 아빠와의 샷.양육권이 엄마에게 우선권이 있기때문에 플린이 아빠와 있는 시간이 적어졌다고 하네요.그래도 올랜도블룸은 플린과 함께 있는 시간에는 오로지 플린에게만 집중한다고 합니다.

  ??  머리 너무 이쁘다.

미란다커 플린 둘다.

..    와우, 이제는 볼 빵빵한 아기 플린이보다 잘 생긴 플린.아빠와 똑같이 생겨가고 있어요 클수록 훈남이 되어가는 플린 블룸.??   미란다커 플린 파파라치에 대한 자세 : 플린이 커갈수록 엄마 미란다커와 플린을 찍는 파파라치들을 보며 찌푸리는 모습을 볼 수 있어요.파파라치는 헐리우드 스타 2세들의 어쩔 수 없는 숙명이기도 하지만,어쩔때는 이 아이들도 얼마나 스트레스일까 싶어요.?    이쁜 엄마 미란다커 플린 아드님

이 사진 내가 좋아하는 사진중 하나 :-)?  귀여운 플린 : )앞으로도 이쁘게 커주길!!     코를 제외하고는 거의 비슷한 것 같죠^^     오통통 배@.@  이 사진은 너무 예뻐요^^    이 때까지만 해도사실 평범 풋풋한 호주소녀의 느낌이 많이 나네요그리고 입모양이 어딘지 어색한게 왠지 교정중인 것 같기도 하고?  오른편은 어머니라고 하는데확실히 엄마보다는 아빠를 닮은 것 같아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가장 최근,망고 화보 속 미란다 커     쭉 지켜보니 얼굴과 몸매 모두 특별하게 많은 변화는 없는 것 같아요그리고 오히려 나이가 들면서 매력이 더해지는 타입인듯 해요@.@    ..그래도 이쁜 그녀와 사랑스러운 미란다커 아들 플린이. 미란다커 인스타에 올라온 플린의 최근 사진!많이 컸다 정말. 저는 아직 못 보았지만,미란다커 플린 동영상이라고올 초에 유투브에 미란다커, 플린을 파파라치가 찍은 동영상이 올라왔다던데,거기서 미란다커는 플린과 파파라치 앞에서의 촬영이 끝나자 미란다커는 플린을 유모에게 데려다주고 자신의 길을 나서는 동영상이 올라와서 곤욕을 치웠죠.영상은 미란커가 플린을 이용한다는 비난을 받았다고 하더라구요. ? 이렇게 엄마와 활짝 웃고 있는 플린인데 : )이렇게 키가 커서 아기 플린보다는 이제 어린이 플린이네요.엄마는 그대로인데 플린이만 큰듯한 느낌 ㅠ_ㅠ미란다커는 엄마보다는 이모같은 느낌이다아 ㅋㅋㅋ?  함께 펌프도 하는 미란다커 플린.아니 펌프 아직 있는거야? +_+??플린 블룸 : )      2011년 1월 6일에 태어난 플린이-미란다 커 엄마와 올랜도 블룸 아빠 사이에서 태어나기도 전에 유명세를 치르며 태어났죠 :  ) 올랜도도 에르고 아기띠네요 ㅋㅋㅋ   이모같은 미란다커 아기  플린이는 귀엽게 우주복을 입고 있어요.?미란다커 아기를 안을때는 항상 골반으로 플린이를 안던데,저거 따라해보려 해도 난 잘 안되던데 +_+  ?   점점 이목구비 멋져지는 플린. ??   아빠와 함께 하는 아장아장 플린. ??   엄마 미란다커 몸매가...어느 바닷가에 함께 놀런간 플린이네.??   이 사진은 뜨헛! 했던 올랜도블룸과 플린이 사진 ㅋㅋㅋ자유로운 영혼이시네요 아버님>_<* 플린이 유모차가 궁금해서 찾아보았었는데 미란다커의 유모차 '뉴나 페프버기'라고 합니다.

네델란드 유아용품 브랜드 뉴나의 절출형 유모차 '페프버기'라고 해요.  ?  조금씩 또렷해지는 플린.??  오, 훈남 느낌 : )??   오랜만의 아빠와의 샷.양육권이 엄마에게 우선권이 있기때문에 플린이 아빠와 있는 시간이 적어졌다고 하네요.그래도 올랜도블룸은 플린과 함께 있는 시간에는 오로지 플린에게만 집중한다고 합니다.

  ??  머리 너무 이쁘다.

미란다커 플린 둘다.

..    와우, 이제는 볼 빵빵한 아기 플린이보다 잘 생긴 플린.아빠와 똑같이 생겨가고 있어요 클수록 훈남이 되어가는 플린 블룸.??   미란다커 플린 파파라치에 대한 자세 : 플린이 커갈수록 엄마 미란다커와 플린을 찍는 파파라치들을 보며 찌푸리는 모습을 볼 수 있어요.파파라치는 헐리우드 스타 2세들의 어쩔 수 없는 숙명이기도 하지만,어쩔때는 이 아이들도 얼마나 스트레스일까 싶어요.?    이쁜 엄마 미란다커 플린 아드님

이 사진 내가 좋아하는 사진중 하나 :-)?  귀여운 플린 : )앞으로도 이쁘게 커주길!!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