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성혁


.. 막연히.. 비안오고 해뜨면 수영장 가자 라고 이야기했었는데.... 오늘이 그날!!아침부터 해가 쨍쨍하니


성혁이가 수영장 가자고 난리다ㅜㅜ미리 티케도 사두지않아서 급하게 당일 사용가능한 할인 티켓을 사서........테딘 워터파크로 출동!!도고파라다이스도 좋지만.. 놀이기구가 별로 없는게 흠이라...오늘은 새로운 테딘으로



그리고 이번엔 암링자켓 첫사용!!처음 파도풀을 경험한 성혁군!!파도에 대해 설명해 주느라고...은근 힘들었다.

..근데....알아 들었을까?미끄럼틀도 타고!!구명조끼를 입었을땐 앞으로 넘어지면 일어나지 못해서 위험했었는데.. 암링자켓은.. 가슴부위가 뜨니까 안전하다고 느꼈는지

튜브는 안타겠단다

오히려 나태워준다고..어설프게 올라타있다가 튜브가 뒤집혀서 내가 퐁당 물에 빠지니 너무 좋아한다


ㅜㅜ성혁이가 좋다면...엄만 계속 해보도록 노력할께


나름.... 암링자켓에 의지해서 발도구르고 팔도 구르며 수영 시도를 한다!!!아


이럴줄알았으면... 암링자켓..진작 사줄껄!수영장 이름을 잘모르는... 성혁군... 중간중간 테디베어사진과 동상이 있으니까... 여기는 곰수영장 이란다



예전에 가던데보다.

.. 곰수영장이 잼있다고....이제 좀 컸다고.. 너도 노는 스케일이 다르구나??이젠..회사특판티켓... 도고말고... 테딘꺼로 사야겠당^^우리 신나게놀고 다음에 또오자^^떼안쓰고 잘 놀아줘서 너무 고마워


아들 사랑해


[성혁] 최선의 선택


임주은과 성혁 1년째 열애중 임주은 임주은 그는 누군가 임주은은 왓츠업으로 성혁과 만난건지 성혁은  성혁은 임주은과 성혁은 결혼해 주세요 에서 출연 근데 성혁이 누군지 나이머긍 ㄴ나로서는 누군지 성혁이 하여간 유명한뜻 하지만 난 임주은 팬      임주은은 혼에서 나왔다 성혁과는 그때 만난 건지 잘 몰 겄다 성혁과임주은 부럽다   하여간 성혁과 임주은 둘다 멋있는 커플이 되었으면 한다  다른 연애인 들 가티이 성혁과 임주은도 금방 헤어지는건 아닌지  성혁과 임주은 은 아름다운 사랑을 만들었으면  성혁과 임주은 둘다 열심히 하는 사람들인데  누가 성혁이 좋다 임주은 이 좋다 만항ㄹ수는 없다   성혁과 임주은 둘다 아름답지 아닌한가?  젊음이 좋ㄴ거지  산다는게 그렇다  임주은 혼에서 유명세  성혁은 누구나 알께지     아 젊음이 부럽다 성혁과 임주은   사랑은 먼데 있지 아니하고 가까운데 있음을 성혁과 임주은은 알아 주?�으면   성혁 멋지다  나도 저럴 때가 있엇는데 성혁한테 말하기도 그렇고 그렇다고 임주은한테 직접말하기도 그렇고   도데체 방법이 없네 단지 성혁과 임주은이 행복하기만 바랄뿐  이 아름다은 자테 임주은 이쁘다  ?...www.youtube.com2014년 2월 6일, 오늘은 백영고에 다니는 우리 둘째 성혁이 졸업식 날.학교에 간 다연이는 참석을 못하고 엄마 아빠와 형만 참석하게 되었구나. 너를 위해 준비한 생화! 꽃만 찍기 뭐해서 아빠 엄지손가락도 넣었다.

ㅎㅎ   네가 공부하던 3학년 1반 복도이다.

오래 간직하라고 사진에 박았다.

    질풍노도와 같은 사춘기가 마지막 지나간 자리에서 꽃다발을 받고 미소 짓는구나!    멋지게 잘 자란 우리 성혁이......얼굴에 온화, 성실 그런 이미지가 가득 담겨 있구나.창밖으로 주차장으로 변한 운동장이 보이고......      형에게 다가가 무슨 얘기를 하는 거니? 친구 재훈이와 한 컷!너희들이 교실에서 졸업장을 받을 때 학부모들은 복도에서 기다리고 있었다.

복도와 교실을 가르는 벽에 창문이 있는데 너무 높이 달려 있어 안이 들여다보이지 않는구나. 그런데 잠망원경처럼 카메라를 높이 들어 교실 안을 볼 수 있는 방법이 있더라. 처음 알았다.

아빠가 그 방법을 사용하여 창문너머로 너를 찾아냈다.

 담임선생님의 마지막 격려 말씀을 듣고......친구들과 한 컷!가족과도 한 컷!교정에서 한 컷!마지막으로 교문 나서면서 찰칵! 너 이 순간부터 고등학생 아니다.

졸업식날은 원래 짜장면을 먹는 게 풍습인데, 외식하기 힘들었던 육칠십년대 가난한 시절 졸업 기념으로 온가족이 짜장면으로 소원 풀던 데에서 유래한 것 같다.

요새는 집밥보다 외식이 일상화 되어 그 때와는 의미가 조금 달라졌을 듯하나 어쨋든 풍습은 소중한 것!평촌역 CGV영화관 건물 2층에 있는 뽕나무샤브샤브칼국수에 갔다.

그 곳 사장님이 아빠와 친분이 있는 분인데 오늘 졸업식날이다 보니 밀려드는 손님 때문에 정신이 없으시더구나! 그런 와중에도 네 졸업 축하한다며 두 차례나 축하 서비스를 주셨다^^이제 고등학생에서 벗어나 명실상부한 성인의 길로 접어든 성혁아!이제 술을 마셔도 아무도 나무랄 사람이 없는 나이가 되었다.

그것은 너 스스로를 책임질 나이가 되었다는 것을 의미한단다.

[성혁] 할말이 없네요.

 성혁아! 졸업 축하한다^^그리고 많이많이 사랑한다♥♥♥♥♥♥♥    .. 막연히.. 비안오고 해뜨면 수영장 가자 라고 이야기했었는데.... 오늘이 그날!!아침부터 해가 쨍쨍하니


성혁이가 수영장 가자고 난리다ㅜㅜ미리 티케도 사두지않아서 급하게 당일 사용가능한 할인 티켓을 사서........테딘 워터파크로 출동!!도고파라다이스도 좋지만.. 놀이기구가 별로 없는게 흠이라...오늘은 새로운 테딘으로



그리고 이번엔 암링자켓 첫사용!!처음 파도풀을 경험한 성혁군!!파도에 대해 설명해 주느라고...은근 힘들었다.

..근데....알아 들었을까?미끄럼틀도 타고!!구명조끼를 입었을땐 앞으로 넘어지면 일어나지 못해서 위험했었는데.. 암링자켓은.. 가슴부위가 뜨니까 안전하다고 느꼈는지

튜브는 안타겠단다

오히려 나태워준다고..어설프게 올라타있다가 튜브가 뒤집혀서 내가 퐁당 물에 빠지니 너무 좋아한다


ㅜㅜ성혁이가 좋다면...엄만 계속 해보도록 노력할께


나름.... 암링자켓에 의지해서 발도구르고 팔도 구르며 수영 시도를 한다!!!아


이럴줄알았으면... 암링자켓..진작 사줄껄!수영장 이름을 잘모르는... 성혁군... 중간중간 테디베어사진과 동상이 있으니까... 여기는 곰수영장 이란다



예전에 가던데보다.

.. 곰수영장이 잼있다고....이제 좀 컸다고.. 너도 노는 스케일이 다르구나??이젠..회사특판티켓... 도고말고... 테딘꺼로 사야겠당^^우리 신나게놀고 다음에 또오자^^떼안쓰고 잘 놀아줘서 너무 고마워


아들 사랑해


이 촬영분은 감기를 달고 사는 약골 강호가 면접시험 스트레스로 병원을 찾아 주사를 맞는 장면. 엉거주춤 바지를 내리자 무서운 간호사 용미홍(박준면 분)은 강호의 바지를 거칠게 내리고 강호는 엉덩이를 온전히 노출하는 굴욕을 당한다.

성혁은 지난 15일 서울 컨벤션 마벨러스에서 열린 ‘결혼해주세요’ 제작발표회에서 방송매체와의 인터뷰 도중 “엉덩이는 자신 있다.

비 선배님에게 견줄만하다”고 발언해 주위를 깜짝 놀라게 했다.

“그 발언이 파란을 일으킬 줄은 예상하지 못했다”는 성혁은 “지금 나의 스타일리스트가 예전에 비 선배님 일을 하셨는데, 비 선배님 바지 사이즈가 나에게 딱 들어맞는다고 했다.

그래서 비 선배님 못지않은 엉덩이를 가졌다고 자신했다”고 밝혔다.

이어 “극중 강호가 약골 캐릭터이기 때문에 몸을 오히려 왜소하게 만들어야 한다.

운동을 하면 안 되기 때문에 근육이 줄었지만 타고난 탄탄한 엉덩이는 여전하다”며 너스레를 떨기도 했다.

한편 ‘결혼해주세요’는 각기 다른 삶을 살아가고 있는 우리 시대 대표적인 네 커플의 결혼 이야기를 통해 가족의 가치를 되짚어보는 유쾌, 상쾌, 통쾌한 가족드라마다.

중견 연 백일섭과 고두심을 필두로, 이종혁, 김지영, 오윤아, 한상진, 정수영과 성혁, 이다인, 이태임 등이.....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