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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트


ㅋ 챙겨먹는게 중요한게 아니라 안먹는게 중요한상황 ㅋ주원언니와의 감동적인시간제발 언니이길 바랬는데 내가 한살 언니였음 ㅋㅋ그래도 그냥 언니라 할라함 ㅋ 서로서로 그냥 언니임 주원언니 오른쪽 자리를 꾀차고 있는 나 ㅋㅋ이날 나는 중급아니고 병아리 강도로 했는데도 정말 하늘이 팽

돌았다대부분이 주원언니 인스타에 나와있는 동작들의 연장선인데이게 패키지로 묶여서 3세트씩 했나 아오 ㅋㅋㅋ그래도 같이 으?X으?X 다했다.

물개박수 짝짝짝빵터졌다 새걸로 보이는 캐리어안에 가득찬 바나나 우리의식량보상 ㅋ아놔 눈물 흘려도되니..#주원홈트 첫번째만남♡ 하나언니♥나이렇게 감동주지 말어

ㅜㅋㅋㅋㅋㅋㅋ저거 보니까 첫번째 만남에만 그치면 안되겠다는 생각이 불끈 들음여러본 오는 분들도 있고 정말 지방에서도 올라와서 운동하는 분들도 있다고 하더라주원언니 덕분에 홈트레이닝을 해보려고하지만역시나 몇번 하다가 막 빼먹고 그런다.

격한 운동이 끝나고 질답시간을 가졌고, 정말 솔직한 이야기도 많이 해주고 눈물도 많았던 주원언니나완전 팬되겠음 >_< 낼모레가 언니 생일이라고 갑자기 케익이 들어왔다빠른이라 한거같은데 어케 5월이 생일이죠? 미스테리 ㅋ인스타에서 본모습이랑 똑같고 성격도 하지만 보기보다 여리고 눈물많은 보드라운 여성이었다 ㅜㅜ다음주엔 애플힙&개미허리만들기 던데 또가야겠다 ㅋ집에오니 엄마표 수육이 보글보글언니가 그랬어 먹어도 후회하지 않을 맛이라면 먹으라고 ㅋㅋㅋㅋㅋㅋ난 먹었어 ㅋㅋ 내일또 운동할끄야.ㅋ..ㅋㅋ <점심>쉬림프샐러드 + 딸기바나나주스 =375kcal 친구는 아보콥 샐러드 요건 칼로리가  592kcal라서 참아뜸 ㅋ에서 친구만나서배드파머스 갔어요

배드파머스에서 쉬림프 샐러드 먹음 칼로리도 착한 배드파머스 쉬림프 볼은 11,500원이고 202kcal로!!칼로리 정말 착하쥬? ㅋㅋ새우, 로메인, 케일, 적포도, 오이, 콘, 양파,레몬, 방울토마토가 들어있고 쿠쿨버요거트 드레싱을 줍니다용적포도가 맛남 이히히수다떨면서 다먹음 ㅋㅋ냠냠은근 배불러요 ㅋㅋ  그리고 Five Two Four가서 딸기 바나나여기 간 이유???일하는 옵하(잘생기면 다 오빠)님들이 훈남이래서 ㅋㅋㅋㅋㅋㅋㅋㅋ갔는데 진짜 훈남이네딸기바나나가 꿀맛이였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힛 ㅋㅋ <저녁>치킨 = 400kcal?저녁도 약속있어서 간만에 폭






풍 수다떠느라 ㅋㅋ정말 치킨은 시켜놓고 제사지냄 ㅋㅋ요즘 역류성식도염과 위염이 심해져서 안그래도 위내시경 예약해 놨는뎅약속은 힘들어유 ㅠㅠ한마리만 시켜놓고 살만 거의 발라먹었어요

많이 안먹음 ㅋㅋ?나또 표만들어뜸 ㅋㅋㅋㅋ이런것만 좋아함 ㅋ<2016년 4월 1일 운동>◆스쿼트 300개◆킥백 300개◆빨랫줄에 걸린나 300개주원홈트함!!헬스장에서 기구로 운동하다 집에서 맨몸운동만 하려니 혼자 힘들었는데참 인터넷은 좋은 정보들이 많쥬 ㅋㅋ맨몸운동 ㅋ매번 매트와 나! 만 있으면 된다는 주원홈트믿고 시작 ㅋ주원홈트300이라고 스쿼트/ 킥백 / 빨랫줄에 걸린나를 300개씩 하는것!!싹다 매일 300개씩 한번에 300개 해도 되고 아침,점심,저녁 100개씩 해도 된데요

미리 회사에서도 화장실에서 틈틈히 해줬다는!이번 운동 정말 마음에 드는게 화장실에서도 할수 있다는것 ㅋㅋㅋ엎드리거나 그런 운동은 좀 힘든데 말이죵 ㅋㅋ화장실 갈때마다 30개를 1세트로 ㅋㅋ 근데....나...스쿼트&로우인데 스쿼트만 하고킥백 왼 150회/오 150회 인데 각각 300회씩해서 지금 엉덩이 터질거같음 ㅋㅋㅋ표도 그래서 다시 만들어뜸 후 ㅋㅋ정말 정말 열심히 해야징! 아자아자!!빠지지말고 핑계대지말고 매일매일 운동!비키니 입어야죵다같이 홧팅!!아자! . 다양한 운동 프로그램을 볼수있는 유투브 운동 채널들을 소개하...blog.naver.com [홈트] 따라하기 좋은 유튜브 운동 채널 추천(2)(여행객을 동반한 아내) 양적완화 4편 작성 후 넘나 귀차나서 차마 손대고 있지 못했던 홈트 시리즈.. 유투...blog.naver.com 다욧다욧


다 유명한 곳들이어서 내가 나열을 하는게 무슨 의미가 있나(?) 싶으면서도정말 처음 운동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참고하시라고.. ㅎㅎ
낸시의 홈짐
낸시의 홈짐 (근육형 에스라인 집에서 만들기) : 네이버 블로그하루 십여분 홈 트레이닝으로 몸짱이 될수 있는 운동 프로그램을 올리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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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log.naver.com 초보운동부터 잘 설명이 되어있다.

헬스 왕초보의 근력 운동 입문을 위한 초급 운동 (낸시의 홈짐 #22)그동안 제가 아는 지인들이나 주변분들에게 낸시의 홈짐 운동 동영상을 보여 드리니,한결같이 하시는 말씀...blog.naver.com 이 분 운동의 특성은, '짧고 굵게' 한다는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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