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삼성 공기청정기 필터


..-  _- ; (덕분에 그 후로 나에게 청소는 미룰 수 없는 존재가 되었지) 3월에 초특급 먼지가 몰려온다는 말에 몇날며칠을 고민하다가 최저가 검색후 G시장에서 무려 6개월 할부로 52만원에 장만한 나의 보물1호삼성 공기청정기 블루스카이 와 여러 공기청정기와 놓고 고민하다가 a/s를 생각해 국내 제품으로 선택했는데딱히 그럴 필요는 없었던 것 같다.

가격이나 유지비를 생각했을때 착하지 않은 녀석. ??공청기를 렌탈해 쓰고 있는 내 친구는 4개월에 한번씩 관리하러 온다는데삼성 공기청정기 블루스카이 경우에 필터 교체 시기가 최장 6개월.24시간 매일매일 풀 가동 했다면 더 짧아질 수 있고 바람 나오는 곳에서 냄새가 나면 4개월이든 5개월이든 바꿔줘야한다,.봄부터 내내 가동하고 했더니 우리집의 요녀석도 4개월 되기 시작하면서 참을 수 있는 정도의 냄새가 났다 ㅠ 근데 바람세기가 약해지는건 못느낌.아참참, 블루스카이도 모델이 3가진가 되더라우리집 요놈은 미세먼지 농도가 표시되어 확인이 가능한  AX60J7100WTD60㎡ 면적을 정화할 수 있다.

평수로 약 18평. 대게 기존에 있던 공기청정기가 정화 면적이 작았기에 애초에 구매할 때 용량이 큰 몇가지 모델에서 갈등을 했더랬다.

요 제품 구입 예정자라면 그 이유가 나처럼 면적 때문이라면음................... 24평 아파트에 산다면 굳이 이거 살 필요 없다는거!!!!!!!!!아마도 뻥 뚫린 18평 원룸이라면 모를까 문으로 벽으로 나뉘어 있는 가정집 18평은 조금 작은 녀석을 사도 상관 없겠지 싶다.

, 두 달 전, 그러니까 구입해 사용한지 4개월 정도 됐을 무렵작은방에 스피드 모드로 진종일 돌려도 표시창에 뜨는 미세먼지 농도가 80 이하로 떨어지지 않아 문제는 센서 고장 A/S를 한 번 받았고. . 결국 센서를 교체했다.

(다행히 무상으로)앱으로 확인한 지역 먼지농도가 좋음임에도 불구하고청소와 충분히 환기 후에 작동 시켰을때 표시 최저 숫자인 09를 찍지 못하고보통

나쁨 수준으로 표시된다면 바로 서비스센터에 전화할 것!(작동 초반엔 다소 농도가 높게 나올 수 있으나 시간이 지나면 뚝뚝 떨어지다 표시창에 09 유지하면 정상)덩치도 크고 무거우니까 직접 센터에 들고 갈 수는 없고 기사님이 방문하는데센서고장이 추정되면 제품을 통째로 들고가 테스트 후 수리가 진행된다그 테스트 기간이 3

4일 된다는거.... 주말끼면 5

6일이 될 수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필터 교체 시기는 4

6개월 정도지만 청소는 주1회 늦어도 10일에 한번 꼴로

외관은 물티슈로 슥 한번 닦아주고,  센서부는 청소기를 대고 빨아들여주고망필터는 꺼내 물로 씻어 말려주고 헤파필터는 그냥 놔두면 된다.

????? ?농도가 좋지 않은 날이 며칠 이어지고 10흘만에 청소하려고 열어보니뽀얗게 많이도 쌓인 먼지............................물세척이 가능하지만 그늘진 곳에서 완전히 말려야 하는걸 잊지 말것

가끔 필터를 바닥에 뉘어놓고 청소기로 먼지 빨아들이는 걸로 대신할 때도 있었음 ^^;;?블루스카이 망필터 씻는김에 온 집에 있는 필터 출똥! ㅋㅋ모두 깨끗이 청소 클리어

 전면부 뚜껑(?) 열면 필터 사이드 부분에도 먼지가 있으니 요기도 물티슈로 슥

닦아주기청소 똑바로 안하면 공기청정기 안 쓰느니만 못하니까 절대 게을리 할 수 없음 ㅠㅠ?자, 구석구석 청소 끝냈으니 이제 삼성 블루스카이 AX60?J7100WTD 모델의 필터 교체 시작? 약 5개월 반 동안 고생했다 ㅠㅠㅠ전체적으로 회색빛으로 변했고 부직포에 보풀이 펴 있다냄새 나기 시작한지는 약 보름정도.귀찮아서 자꾸 미루고 미루다가 보름은 찝찝함을 그냥 참고 지냄 ㅠㅠ 블루스카이에는 헤파필터가 상하로 2개 들어간다.

하지만 1개 단위로 주문이 가능하니까 당연히 1개 시키면 2개 세트로 오겠지 하는 착각은 버리고 2개 주문해야함!!!?요 귀하신 필터 구입처 때문에 잠시 빡친 기억이 있었지 ㅠ온라인으로는 주문이 불가능. 심지어 삼성 스토어에서도 불가능.아니 왜?! 왜?! 최신모델 소모품을 왜 온라인으로 안팔지?난 이해를 할 수가 없네.......................?고객센터에서는 가까운 센터로 방문해 주문하라고 했다.

근데 또 센터에선 대표번호 고객센터에서 주문과 택배 배송이 가능하다고 하네?날 갖고 이랬다 저랬다 논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샹 - _ -하여튼 제일 가까운 이천 센터에 필터를 주문하고 하루만에 찾을 수 있었는데멍청한 직원의 실수로 1개만 받아왔다 ㅠㅠ한바탕 멍멍이짓 하고는 나머지 하나는 대표번호 센터에서 주문하고 4일만에 택배로 받았다 (그래서 박스가 저모냥 - _ -) ?그니까 블루스카이 필터 구입처?는 삼성서비스센터 대표번호 1588-3366 욜로 전화해서 무통장 입금이나 이체 하고 택배로 받으면 된다.

삼성 공식 스토어에 판매등록된 제품이 아니라 카드결제는 불가능 - _ - ;가까운 곳에 서비스센터가 있다면 미리 전화해 재고 여부를 확인 후 없다면 주문해놓고입고 알림 문자 받고 찾으러 가서 현장에서 결제하면 된다.

(물론 요긴 카드 가능) ?제일 중요한 가격은 개당 5만5천원 총 11만원이다.

최장 6개월에 1번이라 치면 1년에 유지비만 22만원 든다는거공기청정기 가격도 중요하지만 필터 가격과 교체 기간도 확인해서 제품을 골라야하는거 잊지마!!!!???? 날 참 많이도 열받게했던 귀한 헤파필터느님 - _ -비닐 벗기니 고운 속살을 드러냈다.

전체적으로 푸른빛 깨끗하다 ㅎ?블루스카이 구입하고 꼭 5개월 보름만의 필터 교체 6개월 가까이 열심히 일한 녀석과 새 필터 비교샷 JPG.나란히 놓고보니 확연한 차이.........아 더러워 - _ - ;삽입방향 표시를 잘 보고 넣어주면 끝.위 아래 똑같은 놈이니까 상관없이 넣어주면 된다 물로 씻은 망필터도 말려서 끼우고 전원을 켰더니ㅇㅣ런 또 미세먼지 수치가 미쳐 날뛰고 있다 ^_^*평상시 그냥 미세먼지 라는 글자와 함께 숫자가 뜨는데 200이 넘어가면 초미세먼지50으로 바뀐다.

고로 현재 실내 공기는 대박 오염되어 있는 상태임 ㅠㅠ ???요렇게 생긴 버튼을 3초간 누르고 있으면 띠리 소리가 나면서 리셋이 된다.

새 필터 넣었다고 알려주는 개념이랄까??????????확실히 냄새가 없어졌다.

1년만에 목욕탕가서 때민 기분바깥은 뿌옇게 먼지가 난리를 치는데맘이 참 편안해졌다.

.............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나 결벽증 없고! 강방증도 없음!! 또라이는 더더욱 아님!!!!!!!!!!!!!!!!!!!!!!) 스피드 버튼을 누르면 좀더 세게 빠르게 실내 공기가 정화되는데몇시간을 켜놔도 수치가 65 이하로 떨어지지가 않아.........자체 실험으로 방에 넣어놓고 문 닫고서 반나절을 가동시켜도 마찬가지였다.

또 고장이다 싶어서 A/S 센터에 전화했드니 에어컨과 공기청정기는 같은 부서에서 수리한다고폭염이 이어지고 있어 기사 방문이 당장 어렵다고 ㅠㅠ 주말끼고 4일을 또 찜짐한 마음으로 보냈다 필터 갈고 청소 한지 일주일만에 또 스트레스 - _ -약속된 날 기사님이 오셔서 보시더니 회로 어떤 부분의 업그레이드가 안되서 그런것 같다고한참 만졌는데 뭐가 문제였던건지 그 다음날 다시 오셔서회로(?)를 통째로 갈아주고 가셨다.

물론 무상으로산지 이제 고작 6개월 뿐이 안된 삼성 블루스카이 벌써 두번이나 A/S신청화나 화!!!!!!!!!!!!!!! 이녀석을 마지막으로 난 삼성 가전 다시는 안 살 예정. 흥!!!!!!!!!!!! 수리마치고 나니 수치가 뚝뚝 떨어진다.

ㅎ하아......... 이제서야 평온한 마음................................. 구입부터 수리까지 승질 엄청 났다 ㅠㅠ한 여름에도 우리동네는 미세먼지 농도가 보통

나쁨을 넘나들고...............앞으로 정말 각 가정에 필수가전이 될 듯 ㅠ하나를 만들더라도 쫌 제대로 만들어 출시했으면 좋겠다.

급하게 대충만들어서 센서부 오류에 회로판 오류에 - _ - 구매 6개월만에 이게 뭐냐고!!각성해라 S전자!!!!!!!!!!!!!!!!!!!!!!!!!!!!!!!!! 흥!!!!!!사실 이 포스팅을올릴까말까엄청 고민고민했어요제 얼굴에 먹칠하는거 같아서요 ㅠㅠ근데 적는 이유는행여나 주기적으로삼성 공기청정기 필터교환잘 안하시는 분들께도움(?)을 충격을(?)드리고자 올려요^^;;:예니가 태어나기 전부터사용했던 삼성 공기청정기 CFX-2TCD그당시 가장 최신모델이라고해서구입한 제품인데요CFX-2TCC모델과 겉모습은 비슷해보이는데 필터는조금더 비싸더라구요이렇게 생겼어요!공기청정기 필터교환을6개월에 한번씩 해줘야하는데자꾸 까먹어서주기보다 더 사용하고 바꾸는경우가 많았어요 6개월이 왜케 짧게 느껴지는지..삼성 공기청정기 필터를 주문하고배송될때까지창고에 넣어뒀어요 드뎌 택배가 와서필터교환을 시작했는데..헐!그 충격적인 비주얼은좀있다 ㅋㅋㅋ궁금하신분은 먼저 내려보셔도..하하- 민망하네융삼성 공기청정기 필터교환하는법뒷면에 보면홈 들어간 부분을 잡고열어줘요쉽게 열려요짜자잔....먼지 가득가득보이시나요?저 먼지 걸러주는곳도2주에 한번은 청소해줘야한다는데이번엔 정말 심하더라구요.ㅠㅠ울집이 이렇게 더러운게냐;;;ㅋㅋㅋㅋ온갖먼지여기 다 붙어있는거 같고...ㅎㅎㅎ먼지 거름망을샤워기로 샤샤샥씻어줘요솔로 양쪽 번갈아가며닦아주는데요샤워 물줄기를 쎄게해서양면을 뿌려주면먼지가 잘 떨어져요!!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먼지들이많이 끼어있으니여러번 닦아주시는게 좋아요새것마냥 깨끗하게 닦인먼지 거름망!제가 다 개운한거 있쥬.겉 커버도 물로 씻었어요하아-문제의 필터!!진짜 더럽죠?ㅋㅋㅋㅋㅋㅋㅋ새 필터와 헌 필터이렇게 먼지가 덕지덕지해서이상한 냄새가 났나봐요 ㅋㅋㅋㅋ센서청소방법이 적혀있는데요저 공기청정기 사용하면서처음 센서청소한거 같아요 ㅋㅋㅋㅋ아후- 동그란부분이 센서에요면봉으로 살살 청소해줬어요깨끗한 새 필터를 껴고먼지 거름망까지끼워주니체했던게 확 내려가는 것마냥속이 후련하더라구요ㅎㅎㅎ 아래 홈에 겉 커버를 끼우면깨끗한 필터가 슝슝 돌아가기분까지 상쾌한집안 공기를 마실 수 있습니다아기키우는 집이라면공기청정기 필터자주 바꿔줘야하잖아융이제 저도 까먹지 않게알람 걸어뒀어요혹시잊고 계셨다면제 포스팅 본김에한번 갈아주셔요ㅎㅎㅎ옥션 구입 : 가격 30,800원삼성 공기청정기용 필터교체 날짜 : 4월 1일울 집 청정기에 맞는 CFX-2TCD (50T)비닐에 쌓여있다.

일체형 필터라 교체도 쉽고 필터값도 저렴해서 좋다.

깨끗 깨끗청정기 뒤면을 여니 먼지가 가득..;;정말 새까맣다.

..--;;비교샷교체 방법은 어렵지 않다.

인쇄 방향대로 꺼내고 넣고 끝



!교체주기는 6개월

1년인데 호환 필터가 저렴해서 자주 갈아줘야겠음.냄새도 없고, 깨끗한 공기가 느껴져서 좋아

???????????하지만 이렇게 미세먼지 수치 안 좋거나미세먼지 주의보 발령하는 날에집안 공기는 안심할 수 있을까요..????????????집안 환경에 따라 차이는 있겠지만이런 날 삼성 블루스카이 5000 작동시켜보면그리 안심할만한 수준은 아니더라구요.??이렇다 보니까??공기청정기 안 써본 사람은 있어도한번 써보고 안 쓰는 사람은 없을 거란 생각이 듭니다.

정말요

??????????그렇게 봄이 되면서 가동시간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저희 집 초미세 공기청정기 블루스카이 5000??지난번엔 에어내비게이터를 통해우리 집 공기 상태를 바로 확인할 수 있는멋진 기능들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 5000 ????? ??? ???????? ????? 5000 ??? ?? ??? ???? ????? ??? ???. ?? ??...blog.naver.com ????????오늘은 삼성 공기청정기만의필터 수명을 2년까지 연장해주는필터세이빙 5단계 청정 시스템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요 필터가 또 매력 만점이거든요

?!!           필터는 커버를 분리해주면이렇게 앞쪽에 위치해 있는데요.     일체형 필터로 탈부착이 쉬워서 청소할 때나필터 교체 시 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 이게 바로 삼성 블루스카이 5000필터세이빙 5단계 청정시스템을 가능하게 해주는 필터랍니다.

 왼쪽부터 극세필터, 필터세이버, 숯 탈취필터&초미세먼지 항균필터에요.하나씩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할게요

        < 극세필터 > 커버를 열고나면 제일 처음 만나는 극세필터는1차로 생활 먼지, 애완동물 털등과 같은 큰 먼지를 제거해 준답니다.

         멀리서 볼 땐 몰랐는데 가까이에서 보니까정말 크고 작은 먼지들이 엄청 붙어 있더라구요.     극세필터 분리해서 확대한 모습인데큰 먼지 외에도 하얀 먼지들이 붙어 있는 게제 역할 톡톡히 잘해주고 있지 말입니다 :D  ????? < 필터세이버 > 이게 바로 2016년에 새롭게 추가된필터세이버에요.      ?자세히 살펴보면 뭔가 독특한 모습을 하고 있어요. 필터세이버는 극세필터를 통해 들어온미세먼지에 전기 성질을 더해 초미세먼지 항균필터에미세먼지가 잘 붙게 도와주는 역할을 한다고 하니신기하더라구요

     ?? 헌데 여기에서 더 신기한 사실은먼지가 일렬로 붙도록 유도를 한대요!! 이렇게 일렬로 집진 된 먼지는 필터 면적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서필터 수명을 2년까지 연장해준다고 합니다.

   ????  모르고 봤을 땐 그저 평범한 필터겠거니 했는데필터세이버 정말 대단하지 말입니다.

?일 24시간 약풍 운전 기준시 ?필터가 약 24개월이나 늘어나 4년을 사용했을 때필터 구입 비용을 반 이상 절감시켜줄 수 있는경제적인 공기청정기랍니다

♡??     ??  ?숯 탈취필터 & 초미세먼지 항균필터 일체형 필터로숯 탈취필터는 유해 가스와 냄새 물질을 제거하고초미세먼지 항균필터는 미세먼지 및 초미세먼지를 제거해 준답니다.

     ???숯 탈취필터는 벌집 모양으로 되어있고그 안쪽에 작은 알갱이들이 들어있는 재미난 모습이에요.???????  한쪽에서는 냄새를 다른 한쪽에서는 초미세먼지를잡아주는 일체형 필터는 물 세척 금지라고쓰여있는데요. 일체형 필터는 교체 시기가 되면 교체해서사용해 주시면 된답니다.

  ???? 다시 조립할 때는 삽입 방향에 맞게넣어주면 된답니다.

 필터 탈부착이 정말 쉽고 간편해요

  ???       필터 수명은 에어내비게이터의필터 수명 게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니 참 편하겠죠? 헌데 필터 수명이 길어서 한동안은신경 쓸 일 없을 것 같네요. ㅋㅋ????? ?? < 바이러스 닥터 > 공기 중에 떠다니는 유해 물질을 감소시켜주고제균 기능도 있어 바이러스와 알러지를 유발하는 물질을제거해 준답니다.

?????    필터세이빙 5단계 청정 시스템을 갖춘삼성 블루스카이 5000 덕분에초미세먼지 제거는 물론 필터세이버로 필터 구입비까지반으로 절감할 수 있으니 공기청정기 참 잘 고른 거 같죠?   ??????필터 ?영상으로 만나보세요 :D????????교체형인 일체형 필터외에극세필터와 필터세이버는 세척이 가능한데요. 제가 간단한 청소법 알려드릴게요

      ? 극세필터는 먼지가 심하면청소기로 큰 먼지 제거 후 중성세제를 첨가한미온수로 가볍게 씻어 주시구요. 필터세이버는 중성세제를 탄 미지근한 물에30분 정도 담근 후에 헹궈주시면 된답니다.

 극세필터는 깨끗하게 청소하겠다고 세척 솔 같은 걸로 청소하면극세사 부분이 손상될 수 있으니 주의해주세요!!     ??  세척 후엔 직사광선을 피해그늘에서 충분히 말려주시면 청소 끝 - 참고로 청소 주기는1일 24시간 사용 기준으로?극세필터 : 2주 / 필터 세이버 : 3개월 이니까 참고하세요!!?????? ??공기청소기 외관 청소하실 때는함께 구성되어 있는 헝겊으로 해주시면 된다는 거

 전면 패널에 있는 홈은 면봉으로 해주시면 되는데오염 심할 때는 분리해서 물세척해주면된답니다!!    ?    본체 안쪽을 보면필터 센서가 있는데요. 일체형 필터 교체시에 면봉이나 천으로 닦아주시면 되어요.        그거 조금 닦았다고 먼지가 그새 묻어나네요...;;저희집이 건조해서 그런지 먼지가더 잘 쌓이나 봐요.. ㅠ_ㅠ 이래서 공기청정기를 사용 안 할 수가 없다니까요 증말

?????   극세필터 하나 청소해줬을 뿐인데왠지 공기가 더욱 쾌적한 기분이에요 ㅋㅋ?초미세 공기청정기와 함께?오늘도 우리집 공기상태는 "좋음" 상태라지요!!?     ?   초미세먼지가 걱정되신다면디자인과 초미세먼지 제거는 물론필터 수명까지 연장해주는 필터세이버로 경제성까지 갖춘삼성 블루스카이 5000 만나보세요

♥????  게다가 강력한 2개의 팬이 전면에서 오염된 공기를 강력하게 흡입하고-깨끗해진 공기를 양 옆과 위 세 방향으로 내보내는 '3방향 입체청정'으로  거실 등 넓은 공간의 실내 공기를 빠르고 효과적으로 청정해준답니다-? ????????삼성 블루스카이의 필터의 특별함은 바로필터세이빙 5단계 청정 시스템이 탑재되어있다는거에요.필터세이빙 5단계 청정 시스템에 대해 설명해드릴께요필터세이빙 5단계는 극세필터 ▷ 필터세이버 ▷ 숯 탈취필터 ▷ 초미세먼지 항균필터 ▷ 바이러스 닥터이렇게 구성되어있어요-이 5단계가 어떤특별함이 있는지 궁금하시죠!?제가 공기청정기를 필터를 사진과함께 세세히 설명해드릴게요!전 블로거니까요- :D ????????? 삼성 초미세 공기청정기 블루스카이 7000의 커버를 분리하면- 이렇게 극세필터가 보이는데 1 극세필터  ??극세필터는 큰먼지를 제거해주고-?  필터 세이버?기존 4단계 시스템에서 추가된 필터세이버 인데요- 필터세이버는 먼지입자끼리 일렬도 잘 붙도록 전기적 성질을 부여해요 쉽게 말하면 정전기 원리방식으로 먼지끼리 잘 붙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해주는데 바람길을 막지 않으면서 먼지의 포집을 유도해준답니다.

  블루스카이 공기청정기의 필터세이버는미세먼지가 초미세먼지 항균필터 구멍을 막지 않게 해줘서 필터수명을 2배까지 연장시켜주는 역할을 해줘요-필터교체 비용도 만만치 않은데- 필터 수명이 2배로 연장되니- 비용부담도 반으로 줄겠죠-!?? ?공기청정기 같은 경우에는 필터도 주기적으로 교체해줘야하기 때문에필터교체 비용도 꼼꼼히 따져봐야해요- ?지금 당장 눈 앞에 보이는 금액만 보면 안 된다는 말씀!블루스카이 7000 같은 경우 필터세이버 사용으로 수명이 2배가 늘어나니까.....어머나-필터 비용을 절반이나 세이브!!????우리 찌니 분유가 몇개인가요

? 그러니 필터수명 꼼꼼히 따져 보아야겠죠???   숯 탈취필터 + 초미세먼지 항균필터 / 바이러스 닥터숯 탈취필터는 가스 및 냄새 제거해주고초미세먼지 항균필터는 먼지입자까지 제거해주며바이러스 닥터로 마지막엔 제균기능까지 더해줘요-? 게다가 일체형 필터이다보니- 교체도 무척 간단해요-!(교체하는 동영상도 아래에 첨부했으니 확인 해보세요

+_+) ? ? 그리고 삼성 공기청정기 블루스카이 7000의 필터는 공기청정기 상단에 에어내비게이터를 통해 잔여수명을 쉽게 확인 할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이에요.(장점이 너무 많죠? ㅎㅎ)공기청정기 필터의 수명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으니-특별한 외부관리 필요없이 필터의 수명을 감지하여 청소관리 부담을 덜게해줘요-이렇게 필터가격과 청소 관리 부담 경감되니 렌탈 대비 경제적이라는거

!! 집에서도 쉽게 교체 할수 있답니다

! +_+공기청정기 추천할만하죠?? 필터교체의 어려움을 가지고 계시는 분들을 위해-초초 간단하고 편리한- 삼성 공기청정기 블루스카이 7000의 필터 장착방법을 동영상으로 보여드릴게요-어때요? 쉽죠? 그 뿐만 아니라- 청소도 매우 간단하답니다

[삼성 공기청정기 필터] 근본적 원인은 ?


!극세필터는 먼지가 심할경우 중성세제를 첨가한 미온수로 가볍게 씻어주면 되고 중성세제란 ::  세제를 물에 녹여서 ph가 7 이 되는것을 말하는데  울샴푸. 샴푸. 주방세제 등이 있어요모르겠으면- 세제에 표시되어 있으니 뒷면 확인 하세요

:D??????필터세이버는 중성세제를 탄 미지근한 물에 30분 정도 담근 후미온수로 깨끗이 씻어주면 끝!그 이후 그늘에서 바짝 말려주면 돼요쉽죠? 간단하죠 ? ㅎㅎ   삼성 공기청정기 블루스카이 7000은디자인이면 디자인- ! ? 미세먼지 뿐만 아니라 초미세먼지까지 수치로 확인+ 필터교체 시기까지 알려주는 진화된 디스플레이 에어내비게이터!  또한 2개의 팬이 전면에서 오염된 공기를 강력 흡입 하고 좌,우,상단 세 방향으로 깨끗한 공기를 내보내어 넓은 공간도 단시간에 정화!? 이 모든 것을 갖춘 팔방미인 삼성 공기청정기 블루스카이 7000을어찌 하면 좋을까요- 공기청정기 추천 할만하죠??그러지말고 -  ?" 여보 부모님댁에 (보일러가 아니라)  삼성 공기청정기(블루스카이 7000) 놔드려야겠어요- ♥ "? 올해는 강화된 청정능력과 초미세먼지까지 한 눈에 확인하는 삼성 공기청정기 블루스카이 7000 으로 실내 공기를 더욱 쾌적하게 만들어보아요-삼성 블루스카이 7000 ! 공기청정기 추천합니다-???????????하지만 이렇게 미세먼지 수치 안 좋거나미세먼지 주의보 발령하는 날에집안 공기는 안심할 수 있을까요..????????????집안 환경에 따라 차이는 있겠지만이런 날 삼성 블루스카이 5000 작동시켜보면그리 안심할만한 수준은 아니더라구요.??이렇다 보니까??공기청정기 안 써본 사람은 있어도한번 써보고 안 쓰는 사람은 없을 거란 생각이 듭니다.

정말요

??????????그렇게 봄이 되면서 가동시간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저희 집 초미세 공기청정기 블루스카이 5000??지난번엔 에어내비게이터를 통해우리 집 공기 상태를 바로 확인할 수 있는멋진 기능들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 5000 ????? ??? ???????? ????? 5000 ??? ?? ??? ???? ????? ??? ???. ?? ??...blog.naver.com ????????오늘은 삼성 공기청정기만의필터 수명을 2년까지 연장해주는필터세이빙 5단계 청정 시스템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요 필터가 또 매력 만점이거든요

?!!           필터는 커버를 분리해주면이렇게 앞쪽에 위치해 있는데요.     일체형 필터로 탈부착이 쉬워서 청소할 때나필터 교체 시 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 이게 바로 삼성 블루스카이 5000필터세이빙 5단계 청정시스템을 가능하게 해주는 필터랍니다.

 왼쪽부터 극세필터, 필터세이버, 숯 탈취필터&초미세먼지 항균필터에요.하나씩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할게요

        < 극세필터 > 커버를 열고나면 제일 처음 만나는 극세필터는1차로 생활 먼지, 애완동물 털등과 같은 큰 먼지를 제거해 준답니다.

         멀리서 볼 땐 몰랐는데 가까이에서 보니까정말 크고 작은 먼지들이 엄청 붙어 있더라구요.     극세필터 분리해서 확대한 모습인데큰 먼지 외에도 하얀 먼지들이 붙어 있는 게제 역할 톡톡히 잘해주고 있지 말입니다 :D  ????? < 필터세이버 > 이게 바로 2016년에 새롭게 추가된필터세이버에요.      ?자세히 살펴보면 뭔가 독특한 모습을 하고 있어요. 필터세이버는 극세필터를 통해 들어온미세먼지에 전기 성질을 더해 초미세먼지 항균필터에미세먼지가 잘 붙게 도와주는 역할을 한다고 하니신기하더라구요

     ?? 헌데 여기에서 더 신기한 사실은먼지가 일렬로 붙도록 유도를 한대요!! 이렇게 일렬로 집진 된 먼지는 필터 면적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서필터 수명을 2년까지 연장해준다고 합니다.

   ????  모르고 봤을 땐 그저 평범한 필터겠거니 했는데필터세이버 정말 대단하지 말입니다.

?일 24시간 약풍 운전 기준시 ?필터가 약 24개월이나 늘어나 4년을 사용했을 때필터 구입 비용을 반 이상 절감시켜줄 수 있는경제적인 공기청정기랍니다

♡??     ??  ?숯 탈취필터 & 초미세먼지 항균필터 일체형 필터로숯 탈취필터는 유해 가스와 냄새 물질을 제거하고초미세먼지 항균필터는 미세먼지 및 초미세먼지를 제거해 준답니다.

     ???숯 탈취필터는 벌집 모양으로 되어있고그 안쪽에 작은 알갱이들이 들어있는 재미난 모습이에요.???????  한쪽에서는 냄새를 다른 한쪽에서는 초미세먼지를잡아주는 일체형 필터는 물 세척 금지라고쓰여있는데요. 일체형 필터는 교체 시기가 되면 교체해서사용해 주시면 된답니다.

  ???? 다시 조립할 때는 삽입 방향에 맞게넣어주면 된답니다.

 필터 탈부착이 정말 쉽고 간편해요

  ???       필터 수명은 에어내비게이터의필터 수명 게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니 참 편하겠죠? 헌데 필터 수명이 길어서 한동안은신경 쓸 일 없을 것 같네요. ㅋㅋ????? ?? < 바이러스 닥터 > 공기 중에 떠다니는 유해 물질을 감소시켜주고제균 기능도 있어 바이러스와 알러지를 유발하는 물질을제거해 준답니다.

?????    필터세이빙 5단계 청정 시스템을 갖춘삼성 블루스카이 5000 덕분에초미세먼지 제거는 물론 필터세이버로 필터 구입비까지반으로 절감할 수 있으니 공기청정기 참 잘 고른 거 같죠?   ??????필터 ?영상으로 만나보세요 :D????????교체형인 일체형 필터외에극세필터와 필터세이버는 세척이 가능한데요. 제가 간단한 청소법 알려드릴게요

      ? 극세필터는 먼지가 심하면청소기로 큰 먼지 제거 후 중성세제를 첨가한미온수로 가볍게 씻어 주시구요. 필터세이버는 중성세제를 탄 미지근한 물에30분 정도 담근 후에 헹궈주시면 된답니다.

 극세필터는 깨끗하게 청소하겠다고 세척 솔 같은 걸로 청소하면극세사 부분이 손상될 수 있으니 주의해주세요!!     ??  세척 후엔 직사광선을 피해그늘에서 충분히 말려주시면 청소 끝 - 참고로 청소 주기는1일 24시간 사용 기준으로?극세필터 : 2주 / 필터 세이버 : 3개월 이니까 참고하세요!!?????? ??공기청소기 외관 청소하실 때는함께 구성되어 있는 헝겊으로 해주시면 된다는 거

 전면 패널에 있는 홈은 면봉으로 해주시면 되는데오염 심할 때는 분리해서 물세척해주면된답니다!!    ?    본체 안쪽을 보면필터 센서가 있는데요. 일체형 필터 교체시에 면봉이나 천으로 닦아주시면 되어요.        그거 조금 닦았다고 먼지가 그새 묻어나네요...;;저희집이 건조해서 그런지 먼지가더 잘 쌓이나 봐요.. ㅠ_ㅠ 이래서 공기청정기를 사용 안 할 수가 없다니까요 증말

?????   극세필터 하나 청소해줬을 뿐인데왠지 공기가 더욱 쾌적한 기분이에요 ㅋㅋ?초미세 공기청정기와 함께?오늘도 우리집 공기상태는 "좋음" 상태라지요!!?     ?   초미세먼지가 걱정되신다면디자인과 초미세먼지 제거는 물론필터 수명까지 연장해주는 필터세이버로 경제성까지 갖춘삼성 블루스카이 5000 만나보세요

♥????  옥션 구입 : 가격 30,800원삼성 공기청정기용 필터교체 날짜 : 4월 1일울 집 청정기에 맞는 CFX-2TCD (50T)비닐에 쌓여있다.

일체형 필터라 교체도 쉽고 필터값도 저렴해서 좋다.

깨끗 깨끗청정기 뒤면을 여니 먼지가 가득..;;정말 새까맣다.

..--;;비교샷교체 방법은 어렵지 않다.

인쇄 방향대로 꺼내고 넣고 끝



!교체주기는 6개월

1년인데 호환 필터가 저렴해서 자주 갈아줘야겠음.냄새도 없고, 깨끗한 공기가 느껴져서 좋아

옥션 구입 : 가격 30,800원삼성 공기청정기용 필터교체 날짜 : 4월 1일울 집 청정기에 맞는 CFX-2TCD (50T)비닐에 쌓여있다.

[삼성 공기청정기 필터] 대단하네요.

일체형 필터라 교체도 쉽고 필터값도 저렴해서 좋다.

깨끗 깨끗청정기 뒤면을 여니 먼지가 가득..;;정말 새까맣다.

..--;;비교샷교체 방법은 어렵지 않다.

인쇄 방향대로 꺼내고 넣고 끝



!교체주기는 6개월

1년인데 호환 필터가 저렴해서 자주 갈아줘야겠음.냄새도 없고, 깨끗한 공기가 느껴져서 좋아

. 어휴

봄에 황사가 잦을예정이라하는데벌써 부터 겁이 난다!!   작년에 극성이었던 미세먼지를 못 이기고서 장만한 공기청정기당시 불만제로에서 미세먼지를 잘 걸러준다는 평을 받았던 삼성공기청정기였어서 그런지구입할 때 재고가 없어서 삼성전자에거 근무하시는  지인에게 부탁해서 구입했던 기억이 난다 1년 동안 사용해보니작동도 잘 되고 청소도 간편하니 잘 사용하고 있는중  삼성공기청정기 필터 청소법 뒷면을 열면  센서와 먼지거름필터가 보이는데센서는 6개월 1회이상 면봉으로 둥근 부분을 살살 닦아만 주면된다먼지거름필터는 2주에 한번 떼어서 물로 씻어준다음 말려서 끼워주기만 하면 된다.

   필터 교체 알림 표시등이 깜박거리거나 냄새가 날때 집진/탈취 일체형필터를 교환해주면 된다.

 교환주기는 사용환경에 따라 달라지지만 내 경우에는 황사나 미세먼지가 있는 날에는 거의 하루종일 틀어놓고평소에는 환기 시키고 한번씩 돌려주는 기준으로 했을 시 1년동안 사용했다 내가 교체할때는 표시등이 깜박거리진 않았지만 냄새가 나는 듯 하여 교체를 함   에누리닷컴에서 최저가 검색해서 배송포함 39,000원에 필터를 구입서비스센터보다는 온라인구입이 더 저렴하다   집진필터가 먼지가 끼여서 까맣게 변했다  탈취필터 또한 먼지가 가득

  ?필터빼서 깨끗이 닦아준뒤  상쾌하게 필터를 교환 사용했던 필터를 치우고 난뒤 공기청정기를 작동하니 빨간불이!!!! 눈에 보이지 않는 먼지와 공기를 책임지는 너!! 이번 봄 황사와 미세먼지도 부탁해



다시 조립하기 넘 힘들었음ㅠㅠ센서도 6개월에 한 번씩 청소를 해야 해요면봉으로 쓱쓱 굴려 �Z네욤필터는 물 세척 금지랍니다 화살표 모양대로 슥 밀면 들어가요씻어놓은 프리필터 끼우고, 케이스 끼우면 끝드라이버 필요 없이 필터 교체 가능해요삼성 공기청정기 설치, 청소법, 필터 교체 시기 참고하세요먼지거름필터(프리필터)는 최소 2주에 한 번 이상 청소해야 된다는 점

!훅

느낀 오늘 -ㅇ-;;삼성 공기청정기 필터 교체 후엔 꼭 세 번째 리셋 버튼을 띠링

소리 날 때까지 꾹 눌러주세요삼성 공기청정기는 공기 오염지수가 눈에 보여서 좋더라고요심한 정도에 따라 색깔이 빨-주-노-초-파로 변하는데교체후 처음 켯을때 노란색에 불이 들어오네요그동안 공기가 많이 안좋았나봄 -ㅇ-몇 분 뒤 초록색으로 변함몇 분 뒤 파란색으로 변함공기오염 지수가  바로 확인되니 이제야 안심이 되네요 삼성 공기청정기 필터 교체하고 청소하니 꼭 새것 쓰는 기분이랄까 산뜻하고 기분 좋네욤 ㅋㅋㅋㅋㅋ혹시라도 공기청정기 쓰신지 오래된 분 계시면어서 어서 필터 교체하고 건강 지키자고욤 ^^)특히나 요즘같은 환절기에는 더 심해져 미세먼지 농도가 ' 나쁨 ' 인 날이 많지요

 육안으로는 확인할 수 없는 작은 입자로 구성된 미세먼지는 우리의 코와 목을 통해 몸속 깊은 곳까지 침투하여 각종 호흡기 질환의 주 원인이 되는데요.아빠를 닮아 비염이 있고 호흡기가 약한 우리 첫째 아들은 코와 목, 호흡기 질환에 독감까지 걸려서 병원에 다닌지 4달이 넘어가고 있어요.심지어 두 달 전 에는 입원까지 하기도 했었고요.?  미세먼지는 환절기에 더욱 기승을 부리면서 우리 몸의 면역기능을 떨어뜨려호흡기 뿐만아니라 각종 질병에 쉽게 노출되도록 만드는 아주 고약한 녀석이랍니다 ㅠ특히 노약자나 임산부, 영유아에게 취약하다고 하는데3개월, 이제 겨울 100일이 지난 신생아와 26개월 아이가 있고호흡기가 약한 신랑이 있는 저희 가족에게 미세먼지는 정말 위험하지요. 저희 집 처럼 영유아를 둔 집은 미세먼지 농도 예보를 항상 체크하고 외출을 삼가고 실내환기에 신경을 써야 한다고 하는데병원에서는 절대 찬바람을 쐬면 안된다고 하니,정말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할 상황[!] 그래서 제가 선택한게 바로 초미세 공기청정기 삼성 블루스카이 7000 이었습니다.

특히나 요즘 아이를 키우는 집에는 거의 필수가전이라고 할만큼 공기청정기의 인기가 많더라고요

?  저희집에 삼성 블루스카이 7000 이 오게 된지도 벌써 3주가 다 되어가고 있는데요

역시 효과가 있는지 우리 첫째, 이번주 병원에 진찰 받으러 갔는데 독감과 호흡기 모두 거의 마무리 상태라고 하고 둘째 중이염은 깨끗이 나았다며 저에게 집안 환경을 잘 관리했나보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적절한 습도와 온도를 유지하고 겨울철이나 환기를 시킬 수 없기때문에 공기청정기를 사용하고 있다고 말씀드리니백점이라고 칭찬해주셨답니다 ^ㅡ^ 사실 처음에는 ' 사람이 마시는 공기가 다 거기서 거기겠지

뭐하러 돈을 들이나? ' 라고 생각했었거든요.그런데 지금와서 생각해보니 ' 공기청정기를 진작에 들여놓을껄... ' 하는 후회가 들더라고요.어떻게보면 공기청정기를 미리 들여 우리 가족의 건강을 지키는게병원비에 약값에 입원비까지 아끼는 셈이 될 수도 있으니까요

?  삼성 블루스카이 7000 이 저희 집에 오고나서 아이들의 건강도 눈에 띄게 달라졌지만 저와 신랑도 직접 몸으로 그 효과를 실감하고 있답니다 ^ㅡ^ 저희 집은 아이들때문에 거의 24시간을 계속 틀어놓고 있는데요

비염때문에 시도 때도 없이 재채기를 하던 신랑도 많이 좋아졌고 저는 아침에 일어나는게 더 가뿐한 기분이 들더라고요 ㅎㅎㅎ 또 전에는 밖에 외출했다 들어오면 쿰쿰한 ' 집냄새 ' 가 나서 꼭 환기를 시켜줘야만 했었는데 삼성 블루스카이 7000 은 공기청정 뿐만 아니라 냄새까지 잡아주기 때문에집에 돌아오면 집냄새 같은게 나지 않아서 좋아요.?  삼성 블루스카이 7000 은 2개의 팬이 전면에서 오렴된 공기를 강력한 힘으로 흡입하고상단 및 좌우로 깨끗한 공기가 빠르고 균일하게 토출되는 3방향 입체청정(3 way)으로넓은 면적의 공간, 가족이 자주 모이는 거실같은 공간에 효과적인 청정이 가능해요

?  미세먼지를 감지하는 PM10 디지털 센서와초미세먼지를 감지하는 PM2.5 디지털 센서,냄새를 감지하는 가스 센서 실내 공기를 빠르게 파악하는 센서인 ' 트리플 청정 센서 ' 가 오염된 공기와 냄새를 감지하고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 유해 가스까지 실시간으로 진단하고 보여주는 ' 에어내비게이터 ' 로실내 공기 상태는 물론 필터의 수명까지 한 눈에 쉽게 확인할 수 있어 정말 사용하기 쉬워요

 특히 저희 신랑은 기계치라서 복잡한 기계를 잘 다루지 못하는데삼성 블루스카이 7000 은 처음에 몇번 사용법과 에어내비게이터 보는 방법을 알려주었더니 이제는 혼자서도 쉽게 사용하더라고요.   좋음(파란색) : 미세먼지 0

30, 초미세먼지 1

15보통(녹색) : 미세먼지 31

80, 초미세먼지 16

50나쁨(주황색) : 미세먼지 81

150, 초미세먼지 51

100매우나쁨(빨간색) : 미세먼지 151 이상, 초미세먼지 101 이상  이렇게 미세먼지, 초미세먼지, 가스 청정도에 따라에어내비게이터에 공기청정도가 색상으로 표시되는데이 때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 농도 표시값은 09

999까지 1단위로 표시되며색상 표시 기준은 환경부에서 제공하는 가이드를 따르고 있어요.?  저희 집은 겨울철에는 난방비를 아끼기 위해 온 가족이 거실에서 생활하고 있어요.거실에서 자고, 먹고, 놀기 때문에 거실이 저희 가족의 주 생활공간인 셈이지요. 그래서 삼성 블루스카이 7000 을 거실에 두고 24시간 항상 공기청정을 하고 있어요 ^ㅡ^ 크기는 에어컨의 절반 정도의 크기인데 들어보면 생각보다 무겁지 않아서 저같은 여자들도 혼자서 쉽게 들어 옮길 수 있기 때문에필요에 따라, 상황에 따라 자유롭게 위치를 바꿔가며 사용할 수 있어서 좋고슬림한 바디 때문에 어느곳에 두어도 자리를 차지하지 않으며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 때문에 집안 인테리어 효과도 있기 때문에저는 항상 가장 잘 보이는 곳에 두고 있답니다 ㅎ 손님들도 집에 오셔서는 가장 먼저 물어보는게 바로 공기청정기예요

    디자인도 각지거나 위험한 부분이 없어서아이들이 있는 집에서 사용하기에 안전해서 좋아요 ^ㅡ^저는 공기청정기가 높아 아이들이 조작 버튼을 누를 수 없는게 맘에 들더라고요 ㅎ 하지만 호기심 많은 우리 아이들이 가만히 있을 수 없죠? ㅎ저희 아들은 제가 한눈을 팔기만 하면 슬슬 눈치를 보다가유아 소파나 장난감 상자 같은걸 가져와 딛고 올라가서꼭 만지려고 하는데요

?  그럴때는 잠금기능(차일드 락)을 사용해 아이가 만져도 모든 버튼이 선택되지 않기 때문에아이에게 만지지마라고 소리지르고 스트레스 받을 일도 없어요 ^ㅡ^ 아이가 집에 있을땐 꼭 이 잠금기능을 사용하고 있는데우리 아들 몇 번 시도해보더니 이제는 ' 안되는가보다

' 하고아예 만지려고도 하지 않고 관심도 없더라고요 ㅎ?  요즘 감기때문에 어린이집을 쉬고 있어서 하루종일 실내에서 생활하고 있는 우리 아들.낮잠도 거실에서 저녁 깊은 취침도 거실에서 자요.그 때마다 꼭 베개와 쿠션을 던지고 이불에서 방방 뛰면서 장난을 하곤 하는데... 베개와 쿠션, 이불의 섬유속에 먼지들이 엄청나게 숨어있는거 다들 아시죠?그래서 못하게 하는데 도통 말이 먹히지가 않더라고요

?   이불에서 몇번 뛰고 놀았을 뿐인데도 엄청나게 올라가는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 수치가 에어내비게이터로 쉽게 한 눈에 확인되시죠?아마 공기청정기가 없었더라면 모르고 지냈을 일...눈으로 직접 오염된 수치를 확인하니 정말 무섭기까지 하더라고요. 이럴땐 스피드 모드 버튼을 눌러 강력한 공기 청정으로 단시간에 실내 공기를 청정해주면 우리 아이들코와 입으로 미세먼지와 유해 물질이 들어갈 걱정 없겠죠? ^ㅡ^?  이렇게 3주간 삼성 블루스카이 7000 과 함께 하면서저희 가족의 건강 뿐만 아니라 생활 패턴까지 바뀌게 되었어요.이제는 잘 때도 꼭 틀어 놓고 수시로 에어내비게이터를 확인하는 습관이 생겨버렸습니다 ㅎ?  제가 공기청정기를 집에 들이는것을 망설였던 이유가 있었는데바로 필터 관리와 청소 때문이었어요. 친정집에도 공기청정기를 10년째 사용중인데 별도로 필터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게 없어직원분이 집으로 직접 와서 점검하고 청소해주는 서비스를 받을 수 밖에 없었지요.그런데 그 때마다 추가의 비용이 들고 방문 날짜를 잡는데도 서로의 스케쥴 때문에 여간 불편하더라고요. 하지만 삼성 블루스카이 7000 은 에어내비게이터를 통해 필터의 수명까지 한 눈에 쉽게 확인할 수 있고 특히 적외선 센서로 필터의 상태 감지 후 잔여 수명을 4단계로 알려줘 적절한 시기에 필터 교체가 가능해 항상 최상의 성능을 유지하도록 도와주며일체형 필터를 제외한 나머지 극세필터와 필터세이버는가정에서 직접, 쉽게 관리와 청소가 가능하니 비용절감의 효과까지 있더라고요.그렇게 따져보면 직원이 방문해 관리해주는 렌탈시스템보다삼성 블루스카이 7000을 직접 구매하여 사용하는게 훨씬 경제적이라는 말씀

 또한 2016년형에 새로 장착된 ' 필터세이버 ' 도 큰 장점인데요

기존 4단계 시스템에 2016년 블루스카이에는 필터세이버가 추가돼 필터의 수명까지 연장시켜 주었답니다.

 필터세이빙 5단계 청정 시스템은 1단계 극세필터, 2단계 필터 세이버, 3단계 숯 탈취필터, 4단계 초미세먼지 항균필터, 5단계 바이러스 닥터로 구성되어 있어요.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가 유입되면 1단계 극세필터가 큰 먼지를 제거하고2단계 필터세이버가 먼지입자에 전기적 성질을 부여해 초미세먼지 항균필터에 미세먼지가 잘 붙을 수 있게 도와줘요,다음으로 3단계 숯 탈취필터가 유해 가스 및 냄새를 제거하고4단계 초미세먼지 항균필터가 미세먼지 및 초미세먼지를 제거,마지막으로 5단계 바이러스 닥터가 공기 중의 유해 물질과 실내 공간에 부유하고 있는 곰팡이 균은 물론바이러스와 알러지 유발 물질까지 완벽하게 제거해주는 시스템이지요 ^ㅡ^ 이중에서 필터세이버는 먼지 입자에 전기적 성질을 부여해미세먼지가 초미세먼지 항균필터를 막는 현상을 줄여줘초미세먼지 항균필터의 수명이 2년으로, 필터 수명을 2년까지 연장시켜 주는 역할을 하고 있어요, 필터세이버 기능으로 수명이 2배 늘어 필터 구입 비용이절반가까이 줄어든답니다.

?  일체형 필터를 제외한 극세필터와 필터세이버는 집에서 청소를 할 수 있기 때문에기존 렌탈 서비스의 경우 비용을 지불해야하는 점에 비하면 경제적인 효과까지 있는데요

청소법도 어렵지 않고 간단해서 혼자서도 쉽게 관리할 수 있어요 ^ㅡ^보통 극세필터는 1일, 24시간 사용하는 경우 2주 간격으로필터세이버는 1일, 24시간 사용하는 경우 3개월 간격으로 청소해주시면 돼요. 먼저 엄지손가락으로 제품 상단을 누르고나머지 손가락으로 전면 패널을 잡고 앞으로 당기면쉽게 분리가 가능하답니다

?  다음으로 극세필터를 빼내고 필터세이버, 일체형 필터를 순서대로 빼 내 주세요

?  필터들을 모뚜 빼 내면안쪽에 흡입을 하는 팬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이 팬은 함께 동봉된 청소용 천과 면봉으로가볍게 이물질과 먼지를 청소해주시면 됩니다 ^ㅡ^?  그 다음 극세필터는 먼지가 심한 경우청소기로 먼저 큰 먼지를 제거하고중성세제를 첨가한 미온수로 가볍게 물로 씻어내주시면 돼요 ^ㅡ^?  다음 필터세이버는 오염이 심한 경우중성세제를 탄 미지근한 물에30분 정도 담근 후에 깨끗한 물로 헹궈내주시면 됩니다.

?  청소를 마친 필터들은 직사광선을 피한 그늘진 곳에서완벽하게 건조시켜 주세요. 이 때 필터들을 완벽히 건조시켜 주셔야세균이 번식하는걸 막을 수 있답니다 ^ㅡ^?  일체형 필터는 에어내비게이터에 교체 시기가 표시되면 그 때 교체해주시면 되는데 처음 사용시와 마찬가지로 꼭 비닐을 제거하고 넣어주셔야 해요 ^ㅡ^?  극세필터와 필터세이버가 완벽히 건조되면 필터를 분리했던 반대순으로 다시 조립을 해줍니다.

?  마지막으로 바이러스 닥터 버튼을 길게 3초간 눌러필터 교체 알림을 해제하면 끝 ^ㅡ^ 필터 관리와 필터 청소까지 쉬운 삼성 블루스카이 7000가정에서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어 더 좋은 제품이지요?  앞으로는 주기적으로 필터 관리와 청소를 해서 우리 가족들이 더 맑은 공기를 마실 수 있도록 해줘야겠어요.청소하는게 쉬우니 혼자서도 문제 없고 말이죠

?  새봄을 맞이해 지난 주말 저희집은 거실 가구를 재배치 해봤어요

아이들 미끄럼틀과 장난감으로 거실이 정신이 없어 장난감들은 놀이방으로 정리하고소파와 리클라이너를 새롭게 배치해봤답니다

?  소파 밑까지는 청소기가 들어가지 않다보니 이사 오고나서 8개월동안 한번도 소파 바닥부분 청소를 한 적이 없었는데요.소파를 옮기면서 드러난 바닥의 모습은 정말 충격적이었어요 ㅠ ㅅ ㅠ머리가락과 먼지들이 가득 쌓인 바닥을 보고 정말 놀라지 않을 수가 없었죠.?  그 수많은 먼지와 미세먼지들과 함께 거실에서 생활했다니...그 먼지들이 우리 아이들의 코와 입으로 들어갔을걸 생각하니정말 끔찍했어요. 그래서 당장 대청소를 시작했지요.?  지난번 제가 말씀드렸죠?청소할 때 청소기로 큰 먼지들은 흡입되지만 작은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는 흡입되지 않고 공기중에 부유하게 되어 우리 호흡기로 들어가게 된다는 사실... 그렇기 때문에 청소할때는 항상 공기청정기를 작동시키고 있어요. 이번에 필터 청소까지 말끔히 했으니 더 완벽한 공기 청정을 기대할 수 있겠죠? ^ㅡ^?  24시간, 365일 우리 가족과 함께 하고 있는초미세 공기청정기 삼성 블루스카이 7000,필터 관리와 필터 청소가 쉽기 때문에 깨끗하게 관리해앞으로도 매일매일 맑은 공기와 함께 할 수 있을것 같아요 ^ㅡ^  게다가 강력한 2개의 팬이 전면에서 오염된 공기를 강력하게 흡입하고-깨끗해진 공기를 양 옆과 위 세 방향으로 내보내는 '3방향 입체청정'으로  거실 등 넓은 공간의 실내 공기를 빠르고 효과적으로 청정해준답니다-? ????????삼성 블루스카이의 필터의 특별함은 바로필터세이빙 5단계 청정 시스템이 탑재되어있다는거에요.필터세이빙 5단계 청정 시스템에 대해 설명해드릴께요필터세이빙 5단계는 극세필터 ▷ 필터세이버 ▷ 숯 탈취필터 ▷ 초미세먼지 항균필터 ▷ 바이러스 닥터이렇게 구성되어있어요-이 5단계가 어떤특별함이 있는지 궁금하시죠!?제가 공기청정기를 필터를 사진과함께 세세히 설명해드릴게요!전 블로거니까요- :D ????????? 삼성 초미세 공기청정기 블루스카이 7000의 커버를 분리하면- 이렇게 극세필터가 보이는데 1 극세필터  ??극세필터는 큰먼지를 제거해주고-?  필터 세이버?기존 4단계 시스템에서 추가된 필터세이버 인데요- 필터세이버는 먼지입자끼리 일렬도 잘 붙도록 전기적 성질을 부여해요 쉽게 말하면 정전기 원리방식으로 먼지끼리 잘 붙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해주는데 바람길을 막지 않으면서 먼지의 포집을 유도해준답니다.

  블루스카이 공기청정기의 필터세이버는미세먼지가 초미세먼지 항균필터 구멍을 막지 않게 해줘서 필터수명을 2배까지 연장시켜주는 역할을 해줘요-필터교체 비용도 만만치 않은데- 필터 수명이 2배로 연장되니- 비용부담도 반으로 줄겠죠-!?? ?공기청정기 같은 경우에는 필터도 주기적으로 교체해줘야하기 때문에필터교체 비용도 꼼꼼히 따져봐야해요- ?지금 당장 눈 앞에 보이는 금액만 보면 안 된다는 말씀!블루스카이 7000 같은 경우 필터세이버 사용으로 수명이 2배가 늘어나니까.....어머나-필터 비용을 절반이나 세이브!!????우리 찌니 분유가 몇개인가요

? 그러니 필터수명 꼼꼼히 따져 보아야겠죠???   숯 탈취필터 + 초미세먼지 항균필터 / 바이러스 닥터숯 탈취필터는 가스 및 냄새 제거해주고초미세먼지 항균필터는 먼지입자까지 제거해주며바이러스 닥터로 마지막엔 제균기능까지 더해줘요-? 게다가 일체형 필터이다보니- 교체도 무척 간단해요-!(교체하는 동영상도 아래에 첨부했으니 확인 해보세요

+_+) ? ? 그리고 삼성 공기청정기 블루스카이 7000의 필터는 공기청정기 상단에 에어내비게이터를 통해 잔여수명을 쉽게 확인 할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이에요.(장점이 너무 많죠? ㅎㅎ)공기청정기 필터의 수명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으니-특별한 외부관리 필요없이 필터의 수명을 감지하여 청소관리 부담을 덜게해줘요-이렇게 필터가격과 청소 관리 부담 경감되니 렌탈 대비 경제적이라는거

!! 집에서도 쉽게 교체 할수 있답니다

! +_+공기청정기 추천할만하죠?? 필터교체의 어려움을 가지고 계시는 분들을 위해-초초 간단하고 편리한- 삼성 공기청정기 블루스카이 7000의 필터 장착방법을 동영상으로 보여드릴게요-어때요? 쉽죠? 그 뿐만 아니라- 청소도 매우 간단하답니다

!극세필터는 먼지가 심할경우 중성세제를 첨가한 미온수로 가볍게 씻어주면 되고 중성세제란 ::  세제를 물에 녹여서 ph가 7 이 되는것을 말하는데  울샴푸. 샴푸. 주방세제 등이 있어요모르겠으면- 세제에 표시되어 있으니 뒷면 확인 하세요

:D??????필터세이버는 중성세제를 탄 미지근한 물에 30분 정도 담근 후미온수로 깨끗이 씻어주면 끝!그 이후 그늘에서 바짝 말려주면 돼요쉽죠? 간단하죠 ? ㅎㅎ   삼성 공기청정기 블루스카이 7000은디자인이면 디자인- ! ? 미세먼지 뿐만 아니라 초미세먼지까지 수치로 확인+ 필터교체 시기까지 알려주는 진화된 디스플레이 에어내비게이터!  또한 2개의 팬이 전면에서 오염된 공기를 강력 흡입 하고 좌,우,상단 세 방향으로 깨끗한 공기를 내보내어 넓은 공간도 단시간에 정화!? 이 모든 것을 갖춘 팔방미인 삼성 공기청정기 블루스카이 7000을어찌 하면 좋을까요- 공기청정기 추천 할만하죠??그러지말고 -  ?" 여보 부모님댁에 (보일러가 아니라)  삼성 공기청정기(블루스카이 7000) 놔드려야겠어요- ♥ "? 올해는 강화된 청정능력과 초미세먼지까지 한 눈에 확인하는 삼성 공기청정기 블루스카이 7000 으로 실내 공기를 더욱 쾌적하게 만들어보아요-삼성 블루스카이 7000 ! 공기청정기 추천합니다-특히나 요즘같은 환절기에는 더 심해져 미세먼지 농도가 ' 나쁨 ' 인 날이 많지요

 육안으로는 확인할 수 없는 작은 입자로 구성된 미세먼지는 우리의 코와 목을 통해 몸속 깊은 곳까지 침투하여 각종 호흡기 질환의 주 원인이 되는데요.아빠를 닮아 비염이 있고 호흡기가 약한 우리 첫째 아들은 코와 목, 호흡기 질환에 독감까지 걸려서 병원에 다닌지 4달이 넘어가고 있어요.심지어 두 달 전 에는 입원까지 하기도 했었고요.?  미세먼지는 환절기에 더욱 기승을 부리면서 우리 몸의 면역기능을 떨어뜨려호흡기 뿐만아니라 각종 질병에 쉽게 노출되도록 만드는 아주 고약한 녀석이랍니다 ㅠ특히 노약자나 임산부, 영유아에게 취약하다고 하는데3개월, 이제 겨울 100일이 지난 신생아와 26개월 아이가 있고호흡기가 약한 신랑이 있는 저희 가족에게 미세먼지는 정말 위험하지요. 저희 집 처럼 영유아를 둔 집은 미세먼지 농도 예보를 항상 체크하고 외출을 삼가고 실내환기에 신경을 써야 한다고 하는데병원에서는 절대 찬바람을 쐬면 안된다고 하니,정말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할 상황[!] 그래서 제가 선택한게 바로 초미세 공기청정기 삼성 블루스카이 7000 이었습니다.

특히나 요즘 아이를 키우는 집에는 거의 필수가전이라고 할만큼 공기청정기의 인기가 많더라고요

?  저희집에 삼성 블루스카이 7000 이 오게 된지도 벌써 3주가 다 되어가고 있는데요

역시 효과가 있는지 우리 첫째, 이번주 병원에 진찰 받으러 갔는데 독감과 호흡기 모두 거의 마무리 상태라고 하고 둘째 중이염은 깨끗이 나았다며 저에게 집안 환경을 잘 관리했나보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적절한 습도와 온도를 유지하고 겨울철이나 환기를 시킬 수 없기때문에 공기청정기를 사용하고 있다고 말씀드리니백점이라고 칭찬해주셨답니다 ^ㅡ^ 사실 처음에는 ' 사람이 마시는 공기가 다 거기서 거기겠지

뭐하러 돈을 들이나? ' 라고 생각했었거든요.그런데 지금와서 생각해보니 ' 공기청정기를 진작에 들여놓을껄... ' 하는 후회가 들더라고요.어떻게보면 공기청정기를 미리 들여 우리 가족의 건강을 지키는게병원비에 약값에 입원비까지 아끼는 셈이 될 수도 있으니까요

?  삼성 블루스카이 7000 이 저희 집에 오고나서 아이들의 건강도 눈에 띄게 달라졌지만 저와 신랑도 직접 몸으로 그 효과를 실감하고 있답니다 ^ㅡ^ 저희 집은 아이들때문에 거의 24시간을 계속 틀어놓고 있는데요

비염때문에 시도 때도 없이 재채기를 하던 신랑도 많이 좋아졌고 저는 아침에 일어나는게 더 가뿐한 기분이 들더라고요 ㅎㅎㅎ 또 전에는 밖에 외출했다 들어오면 쿰쿰한 ' 집냄새 ' 가 나서 꼭 환기를 시켜줘야만 했었는데 삼성 블루스카이 7000 은 공기청정 뿐만 아니라 냄새까지 잡아주기 때문에집에 돌아오면 집냄새 같은게 나지 않아서 좋아요.?  삼성 블루스카이 7000 은 2개의 팬이 전면에서 오렴된 공기를 강력한 힘으로 흡입하고상단 및 좌우로 깨끗한 공기가 빠르고 균일하게 토출되는 3방향 입체청정(3 way)으로넓은 면적의 공간, 가족이 자주 모이는 거실같은 공간에 효과적인 청정이 가능해요

?  미세먼지를 감지하는 PM10 디지털 센서와초미세먼지를 감지하는 PM2.5 디지털 센서,냄새를 감지하는 가스 센서 실내 공기를 빠르게 파악하는 센서인 ' 트리플 청정 센서 ' 가 오염된 공기와 냄새를 감지하고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 유해 가스까지 실시간으로 진단하고 보여주는 ' 에어내비게이터 ' 로실내 공기 상태는 물론 필터의 수명까지 한 눈에 쉽게 확인할 수 있어 정말 사용하기 쉬워요

 특히 저희 신랑은 기계치라서 복잡한 기계를 잘 다루지 못하는데삼성 블루스카이 7000 은 처음에 몇번 사용법과 에어내비게이터 보는 방법을 알려주었더니 이제는 혼자서도 쉽게 사용하더라고요.   좋음(파란색) : 미세먼지 0

30, 초미세먼지 1

15보통(녹색) : 미세먼지 31

80, 초미세먼지 16

50나쁨(주황색) : 미세먼지 81

150, 초미세먼지 51

100매우나쁨(빨간색) : 미세먼지 151 이상, 초미세먼지 101 이상  이렇게 미세먼지, 초미세먼지, 가스 청정도에 따라에어내비게이터에 공기청정도가 색상으로 표시되는데이 때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 농도 표시값은 09

999까지 1단위로 표시되며색상 표시 기준은 환경부에서 제공하는 가이드를 따르고 있어요.?  저희 집은 겨울철에는 난방비를 아끼기 위해 온 가족이 거실에서 생활하고 있어요.거실에서 자고, 먹고, 놀기 때문에 거실이 저희 가족의 주 생활공간인 셈이지요. 그래서 삼성 블루스카이 7000 을 거실에 두고 24시간 항상 공기청정을 하고 있어요 ^ㅡ^ 크기는 에어컨의 절반 정도의 크기인데 들어보면 생각보다 무겁지 않아서 저같은 여자들도 혼자서 쉽게 들어 옮길 수 있기 때문에필요에 따라, 상황에 따라 자유롭게 위치를 바꿔가며 사용할 수 있어서 좋고슬림한 바디 때문에 어느곳에 두어도 자리를 차지하지 않으며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 때문에 집안 인테리어 효과도 있기 때문에저는 항상 가장 잘 보이는 곳에 두고 있답니다 ㅎ 손님들도 집에 오셔서는 가장 먼저 물어보는게 바로 공기청정기예요

    디자인도 각지거나 위험한 부분이 없어서아이들이 있는 집에서 사용하기에 안전해서 좋아요 ^ㅡ^저는 공기청정기가 높아 아이들이 조작 버튼을 누를 수 없는게 맘에 들더라고요 ㅎ 하지만 호기심 많은 우리 아이들이 가만히 있을 수 없죠? ㅎ저희 아들은 제가 한눈을 팔기만 하면 슬슬 눈치를 보다가유아 소파나 장난감 상자 같은걸 가져와 딛고 올라가서꼭 만지려고 하는데요

?  그럴때는 잠금기능(차일드 락)을 사용해 아이가 만져도 모든 버튼이 선택되지 않기 때문에아이에게 만지지마라고 소리지르고 스트레스 받을 일도 없어요 ^ㅡ^ 아이가 집에 있을땐 꼭 이 잠금기능을 사용하고 있는데우리 아들 몇 번 시도해보더니 이제는 ' 안되는가보다

' 하고아예 만지려고도 하지 않고 관심도 없더라고요 ㅎ?  요즘 감기때문에 어린이집을 쉬고 있어서 하루종일 실내에서 생활하고 있는 우리 아들.낮잠도 거실에서 저녁 깊은 취침도 거실에서 자요.그 때마다 꼭 베개와 쿠션을 던지고 이불에서 방방 뛰면서 장난을 하곤 하는데... 베개와 쿠션, 이불의 섬유속에 먼지들이 엄청나게 숨어있는거 다들 아시죠?그래서 못하게 하는데 도통 말이 먹히지가 않더라고요

?   이불에서 몇번 뛰고 놀았을 뿐인데도 엄청나게 올라가는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 수치가 에어내비게이터로 쉽게 한 눈에 확인되시죠?아마 공기청정기가 없었더라면 모르고 지냈을 일...눈으로 직접 오염된 수치를 확인하니 정말 무섭기까지 하더라고요. 이럴땐 스피드 모드 버튼을 눌러 강력한 공기 청정으로 단시간에 실내 공기를 청정해주면 우리 아이들코와 입으로 미세먼지와 유해 물질이 들어갈 걱정 없겠죠? ^ㅡ^?  이렇게 3주간 삼성 블루스카이 7000 과 함께 하면서저희 가족의 건강 뿐만 아니라 생활 패턴까지 바뀌게 되었어요.이제는 잘 때도 꼭 틀어 놓고 수시로 에어내비게이터를 확인하는 습관이 생겨버렸습니다 ㅎ?  제가 공기청정기를 집에 들이는것을 망설였던 이유가 있었는데바로 필터 관리와 청소 때문이었어요. 친정집에도 공기청정기를 10년째 사용중인데 별도로 필터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게 없어직원분이 집으로 직접 와서 점검하고 청소해주는 서비스를 받을 수 밖에 없었지요.그런데 그 때마다 추가의 비용이 들고 방문 날짜를 잡는데도 서로의 스케쥴 때문에 여간 불편하더라고요. 하지만 삼성 블루스카이 7000 은 에어내비게이터를 통해 필터의 수명까지 한 눈에 쉽게 확인할 수 있고 특히 적외선 센서로 필터의 상태 감지 후 잔여 수명을 4단계로 알려줘 적절한 시기에 필터 교체가 가능해 항상 최상의 성능을 유지하도록 도와주며일체형 필터를 제외한 나머지 극세필터와 필터세이버는가정에서 직접, 쉽게 관리와 청소가 가능하니 비용절감의 효과까지 있더라고요.그렇게 따져보면 직원이 방문해 관리해주는 렌탈시스템보다삼성 블루스카이 7000을 직접 구매하여 사용하는게 훨씬 경제적이라는 말씀

 또한 2016년형에 새로 장착된 ' 필터세이버 ' 도 큰 장점인데요

기존 4단계 시스템에 2016년 블루스카이에는 필터세이버가 추가돼 필터의 수명까지 연장시켜 주었답니다.

 필터세이빙 5단계 청정 시스템은 1단계 극세필터, 2단계 필터 세이버, 3단계 숯 탈취필터, 4단계 초미세먼지 항균필터, 5단계 바이러스 닥터로 구성되어 있어요.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가 유입되면 1단계 극세필터가 큰 먼지를 제거하고2단계 필터세이버가 먼지입자에 전기적 성질을 부여해 초미세먼지 항균필터에 미세먼지가 잘 붙을 수 있게 도와줘요,다음으로 3단계 숯 탈취필터가 유해 가스 및 냄새를 제거하고4단계 초미세먼지 항균필터가 미세먼지 및 초미세먼지를 제거,마지막으로 5단계 바이러스 닥터가 공기 중의 유해 물질과 실내 공간에 부유하고 있는 곰팡이 균은 물론바이러스와 알러지 유발 물질까지 완벽하게 제거해주는 시스템이지요 ^ㅡ^ 이중에서 필터세이버는 먼지 입자에 전기적 성질을 부여해미세먼지가 초미세먼지 항균필터를 막는 현상을 줄여줘초미세먼지 항균필터의 수명이 2년으로, 필터 수명을 2년까지 연장시켜 주는 역할을 하고 있어요, 필터세이버 기능으로 수명이 2배 늘어 필터 구입 비용이절반가까이 줄어든답니다.

?  일체형 필터를 제외한 극세필터와 필터세이버는 집에서 청소를 할 수 있기 때문에기존 렌탈 서비스의 경우 비용을 지불해야하는 점에 비하면 경제적인 효과까지 있는데요

청소법도 어렵지 않고 간단해서 혼자서도 쉽게 관리할 수 있어요 ^ㅡ^보통 극세필터는 1일, 24시간 사용하는 경우 2주 간격으로필터세이버는 1일, 24시간 사용하는 경우 3개월 간격으로 청소해주시면 돼요. 먼저 엄지손가락으로 제품 상단을 누르고나머지 손가락으로 전면 패널을 잡고 앞으로 당기면쉽게 분리가 가능하답니다

?  다음으로 극세필터를 빼내고 필터세이버, 일체형 필터를 순서대로 빼 내 주세요

?  필터들을 모뚜 빼 내면안쪽에 흡입을 하는 팬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이 팬은 함께 동봉된 청소용 천과 면봉으로가볍게 이물질과 먼지를 청소해주시면 됩니다 ^ㅡ^?  그 다음 극세필터는 먼지가 심한 경우청소기로 먼저 큰 먼지를 제거하고중성세제를 첨가한 미온수로 가볍게 물로 씻어내주시면 돼요 ^ㅡ^?  다음 필터세이버는 오염이 심한 경우중성세제를 탄 미지근한 물에30분 정도 담근 후에 깨끗한 물로 헹궈내주시면 됩니다.

?  청소를 마친 필터들은 직사광선을 피한 그늘진 곳에서완벽하게 건조시켜 주세요. 이 때 필터들을 완벽히 건조시켜 주셔야세균이 번식하는걸 막을 수 있답니다 ^ㅡ^?  일체형 필터는 에어내비게이터에 교체 시기가 표시되면 그 때 교체해주시면 되는데 처음 사용시와 마찬가지로 꼭 비닐을 제거하고 넣어주셔야 해요 ^ㅡ^?  극세필터와 필터세이버가 완벽히 건조되면 필터를 분리했던 반대순으로 다시 조립을 해줍니다.

?  마지막으로 바이러스 닥터 버튼을 길게 3초간 눌러필터 교체 알림을 해제하면 끝 ^ㅡ^ 필터 관리와 필터 청소까지 쉬운 삼성 블루스카이 7000가정에서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어 더 좋은 제품이지요?  앞으로는 주기적으로 필터 관리와 청소를 해서 우리 가족들이 더 맑은 공기를 마실 수 있도록 해줘야겠어요.청소하는게 쉬우니 혼자서도 문제 없고 말이죠

?  새봄을 맞이해 지난 주말 저희집은 거실 가구를 재배치 해봤어요

아이들 미끄럼틀과 장난감으로 거실이 정신이 없어 장난감들은 놀이방으로 정리하고소파와 리클라이너를 새롭게 배치해봤답니다

?  소파 밑까지는 청소기가 들어가지 않다보니 이사 오고나서 8개월동안 한번도 소파 바닥부분 청소를 한 적이 없었는데요.소파를 옮기면서 드러난 바닥의 모습은 정말 충격적이었어요 ㅠ ㅅ ㅠ머리가락과 먼지들이 가득 쌓인 바닥을 보고 정말 놀라지 않을 수가 없었죠.?  그 수많은 먼지와 미세먼지들과 함께 거실에서 생활했다니...그 먼지들이 우리 아이들의 코와 입으로 들어갔을걸 생각하니정말 끔찍했어요. 그래서 당장 대청소를 시작했지요.?  지난번 제가 말씀드렸죠?청소할 때 청소기로 큰 먼지들은 흡입되지만 작은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는 흡입되지 않고 공기중에 부유하게 되어 우리 호흡기로 들어가게 된다는 사실... 그렇기 때문에 청소할때는 항상 공기청정기를 작동시키고 있어요. 이번에 필터 청소까지 말끔히 했으니 더 완벽한 공기 청정을 기대할 수 있겠죠? ^ㅡ^?  24시간, 365일 우리 가족과 함께 하고 있는초미세 공기청정기 삼성 블루스카이 7000,필터 관리와 필터 청소가 쉽기 때문에 깨끗하게 관리해앞으로도 매일매일 맑은 공기와 함께 할 수 있을것 같아요 ^ㅡ^  게다가 강력한 2개의 팬이 전면에서 오염된 공기를 강력하게 흡입하고-깨끗해진 공기를 양 옆과 위 세 방향으로 내보내는 '3방향 입체청정'으로  거실 등 넓은 공간의 실내 공기를 빠르고 효과적으로 청정해준답니다-? ????????삼성 블루스카이의 필터의 특별함은 바로필터세이빙 5단계 청정 시스템이 탑재되어있다는거에요.필터세이빙 5단계 청정 시스템에 대해 설명해드릴께요필터세이빙 5단계는 극세필터 ▷ 필터세이버 ▷ 숯 탈취필터 ▷ 초미세먼지 항균필터 ▷ 바이러스 닥터이렇게 구성되어있어요-이 5단계가 어떤특별함이 있는지 궁금하시죠!?제가 공기청정기를 필터를 사진과함께 세세히 설명해드릴게요!전 블로거니까요- :D ????????? 삼성 초미세 공기청정기 블루스카이 7000의 커버를 분리하면- 이렇게 극세필터가 보이는데 1 극세필터  ??극세필터는 큰먼지를 제거해주고-?  필터 세이버?기존 4단계 시스템에서 추가된 필터세이버 인데요- 필터세이버는 먼지입자끼리 일렬도 잘 붙도록 전기적 성질을 부여해요 쉽게 말하면 정전기 원리방식으로 먼지끼리 잘 붙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해주는데 바람길을 막지 않으면서 먼지의 포집을 유도해준답니다.

  블루스카이 공기청정기의 필터세이버는미세먼지가 초미세먼지 항균필터 구멍을 막지 않게 해줘서 필터수명을 2배까지 연장시켜주는 역할을 해줘요-필터교체 비용도 만만치 않은데- 필터 수명이 2배로 연장되니- 비용부담도 반으로 줄겠죠-!?? ?공기청정기 같은 경우에는 필터도 주기적으로 교체해줘야하기 때문에필터교체 비용도 꼼꼼히 따져봐야해요- ?지금 당장 눈 앞에 보이는 금액만 보면 안 된다는 말씀!블루스카이 7000 같은 경우 필터세이버 사용으로 수명이 2배가 늘어나니까.....어머나-필터 비용을 절반이나 세이브!!????우리 찌니 분유가 몇개인가요

? 그러니 필터수명 꼼꼼히 따져 보아야겠죠???   숯 탈취필터 + 초미세먼지 항균필터 / 바이러스 닥터숯 탈취필터는 가스 및 냄새 제거해주고초미세먼지 항균필터는 먼지입자까지 제거해주며바이러스 닥터로 마지막엔 제균기능까지 더해줘요-? 게다가 일체형 필터이다보니- 교체도 무척 간단해요-!(교체하는 동영상도 아래에 첨부했으니 확인 해보세요

+_+) ? ? 그리고 삼성 공기청정기 블루스카이 7000의 필터는 공기청정기 상단에 에어내비게이터를 통해 잔여수명을 쉽게 확인 할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이에요.(장점이 너무 많죠? ㅎㅎ)공기청정기 필터의 수명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으니-특별한 외부관리 필요없이 필터의 수명을 감지하여 청소관리 부담을 덜게해줘요-이렇게 필터가격과 청소 관리 부담 경감되니 렌탈 대비 경제적이라는거

!! 집에서도 쉽게 교체 할수 있답니다

! +_+공기청정기 추천할만하죠?? 필터교체의 어려움을 가지고 계시는 분들을 위해-초초 간단하고 편리한- 삼성 공기청정기 블루스카이 7000의 필터 장착방법을 동영상으로 보여드릴게요-어때요? 쉽죠? 그 뿐만 아니라- 청소도 매우 간단하답니다

!극세필터는 먼지가 심할경우 중성세제를 첨가한 미온수로 가볍게 씻어주면 되고 중성세제란 ::  세제를 물에 녹여서 ph가 7 이 되는것을 말하는데  울샴푸. 샴푸. 주방세제 등이 있어요모르겠으면- 세제에 표시되어 있으니 뒷면 확인 하세요

:D??????필터세이버는 중성세제를 탄 미지근한 물에 30분 정도 담근 후미온수로 깨끗이 씻어주면 끝!그 이후 그늘에서 바짝 말려주면 돼요쉽죠? 간단하죠 ? ㅎㅎ   삼성 공기청정기 블루스카이 7000은디자인이면 디자인- ! ? 미세먼지 뿐만 아니라 초미세먼지까지 수치로 확인+ 필터교체 시기까지 알려주는 진화된 디스플레이 에어내비게이터!  또한 2개의 팬이 전면에서 오염된 공기를 강력 흡입 하고 좌,우,상단 세 방향으로 깨끗한 공기를 내보내어 넓은 공간도 단시간에 정화!? 이 모든 것을 갖춘 팔방미인 삼성 공기청정기 블루스카이 7000을어찌 하면 좋을까요- 공기청정기 추천 할만하죠??그러지말고 -  ?" 여보 부모님댁에 (보일러가 아니라)  삼성 공기청정기(블루스카이 7000) 놔드려야겠어요- ♥ "? 올해는 강화된 청정능력과 초미세먼지까지 한 눈에 확인하는 삼성 공기청정기 블루스카이 7000 으로 실내 공기를 더욱 쾌적하게 만들어보아요-삼성 블루스카이 7000 ! 공기청정기 추천합니다-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