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혜림


몇일전에 예약을 하고 가서 오래 기다리지 않고 바로 머리를 할 수 있었다.

도트헤어에서 디자이너 혜림을 찾는다면 수요일 일요일은 빼고 예약을 하는게 좋다.

도트헤어는 예약제로 운행되고 혜림쌤은 인기가 많아서 예약을 하지 않고 그냥 찾아가면 오래 기다려야 한다는 점아님 그냥 와야한다는 점역시나 혜림쌤은 여기서 컷트하고 저기서 펌하고 바쁘게 움직이고 있다.

365일 아이스만 드시는 언니라도트카페에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준비했더니 커피 과자도 같이 나왔다.

커피 주문하면 커피 과자 주는 요런데 아주 좋아라한다.

왠지 대접 받는 느낌적인 느낌늘 묶고 다니는 언니가 머리를 풀자언니가 내 머리가 이렇게 길었어? 하면서 놀라하셨다.

사실 나도 놀람주부들은 일하고 살림하고 가족들 돌보느라 머리가 길었는지도 잘 인식을 못하는 듯역시 주부들은 대단하다.

예전보다 머리숱도 줄어들고 머리결도 안 좋아지고 머리 관리하기가 힘들다고 이야기했더니커트를 하고 머리 영양도 같이 해주셨다.

원래 미용 디자이너가 커트를 잘 해야 진짜 실력자라고 하는데 우리 디자이너 혜림쌤은 커트를 진짜 잘 한다.

가위손을 몇 번 움직이면 그냥 내 마음에 쏙 든다는 점도트헤어 윗층을 누비고 있는 디자이너 혜림움직임이 정말 많다.

언니 머리 커트하고 머리 말 동안 손님들이 다시 와서 더 바빠졌다.

이래서 살이 안 찌시나?C컬펌을 하고 머리에 줄을 달고 있는데졸다가 꾸벅하면 머리가 다 뽑히지 않을까 상상도 하면서 혼자서 웃고 있음다행히 언니는 안 졸아서 머리가 뽑히진 않았다.

C컬펌 완성머릿결도 고와지고 스타일도 살고언니도 완전 마음에 들어하시고 나도 엄청시리 마음에 든다.

이럴때 소개한 보람이 팍팍 드네도트헤어 아랫층에도 다른 디자이너들이 여럿 있는데전화도 많이 오고 손님들이 많이 오고 살짝 바쁜 듯나의 주관적인 판단으로는 혜림쌤이 제일 예쁘고 머리도 제일 잘 하는 듯우리 혜림쌤은언제나 가면 활짝 웃으면서 맞아주고이야기도 많이 들어주고 많이 하고오랜만에 반가운 친구 만나는 느낌처럼 어색함이 없어서 좋다.

무엇보다 머리를 잘 해서 더 좋다.

매주 수요일 일요일은 휴무임   Model . 순혜림 / 162 / 48 PHOTO by  백성욱 장소 : 국립중앙박물관 이촌역 ?ALL BLACK ????네이버 순혜림검색 http://blog.naver.com/hyerim950814??블러그한다고 하고 쓰려니 엄두가 잘 안나네요그래서 오늘 꽃샘추위 탓인지 한가한틈에 제샵을 찍어보아습니다경복궁역 서촌 오실때 들러주세요

^^답답한 일있으면 시원하게 뻥 뚫려가시고

작지만 아기한 제샵도 구경하고 혜림도 만나고가세요


^^♡통인시장 초입에 있는 타로강의를 알리는배너와혜림타로 사주 작명간판입니다.

통인시장쪽 우측을 보시면 오래된 주상복합건물효자아파트 1층상가입니다.

타로 ---> 화살표를 따라들어오시면됩니다.

앞에는 세계맥주판매점이 있고 뒤로는 효자커텐이 있습니다.

20대부터 하셔서 지금 70대가 되신 효자커텐 사장님 상가를 관리하십니다.

복도에서 본 제 샵 외관입니다.

출입구 앞 뒤로 찍어봤습니다.

신비스럽게 한다고 아는언니랑 해봤는데사진보다 실물이 더 보기좋답니다.

[혜림] 란 무엇인가?


상담하는 곳과 오신분들 앉아서 대기하는 곳으로 나눠봤습니다.

혜림타로 사쥐 작명입니다 얼마 전 공개된 버나드박 X 혜림의 '니가 보인다' 뮤직비디오에서 혜림이 입고 나온 바로 그 맨투맨인데요. 뮤비를 통해 봤을 때 원걸 혜림에게 정말 잘 어울리는 예쁜 맨투맨이더라고요. 완전 궁금해지죠? ㅋ 혜림의 상큼한 맨투맨은클리프웨어 레드폭스 맨투맨

클리프웨어 레드폭스 맨투맨을 입고 있는 원더걸스 혜림의 모습이에요. 정말 잘 어울리는 것 같은데요. 요즘 같은 계절에는 예쁜 맨투맨 하나 있으면 가볍게 입고 다니기에도 정말 좋죠. 또 요즘 진짜 점점 더 예뻐지고 있는 혜림이랑도 넘 잘 어울리는 크림 컬러 맨투맨인 것 같아요. 자세히 보면 클리프웨어 레드폭스 맨투맨에는 여우가 자수로 새겨져 있답니다.

단순하게 프린트한 게 아니라 자수로 새겨져 있어서 더 예쁜 것 같아요. 크림 컬러 자체도 너무 부드럽게 잘 나온 것 같고 말이죵

 원더걸스 혜림의 클리프웨어 맨투맨은 바로 이 제품! 이번 봄 시즌 신상으로 나온 제품이라고 해요.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니까 다른 컬러도 있더라고요. 참고참고

 멀리서 보아도 예쁘고, 가까이 보아도 예쁜 CLIF WEAR 'REDFOX SWEATSHIRTS'입니다.

영문으로 REDFOX도 자수로 새겨져 있고용

생동감 있는 자수가 역시 특징적인 것 같아요. 여우를 둘러싸고 있는 폰트도 귀엽고요. 개인적으로는 크림 컬러에 앙증맞으면서도 정교한 자수가 놓여 있어서 끌리는 것 같아요. 역시 정교한 자수로 유명한 클리프웨어(CLIF WEAR) 답구나 싶고요. :D 원더걸스 혜림 말고도 모델들이 입은 클리프웨어 레드폭스 맨투맨을 보면, 남녀 모두 성별에 관계없이 다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남자가 입어도 예쁜 걸 보니, 커플룩으로 입어도 좋은 커플 맨투맨이네요. 좀 더 자세히 클리프웨어 맨투맨을 보고 싶은 분들은  http://bit.ly/1Yvl5yM  요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그럼 마지막으로 클리프웨어 온라인 스토어 주소도 남겨드리면서 전 이만 뿅. 클리프웨어 온라인스토어 - http://clifwear.com 본 포스팅은 클리프웨어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한 글입니다   Model . 순혜림 / 162 / 48 PHOTO by  백성욱 장소 : 국립중앙박물관 이촌역 ?ALL BLACK ????네이버 순혜림검색 http://blog.naver.com/hyerim950814??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바로보기 뷰어 창 내에서 볼 수 없는 큰 이미지입니다.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 바로보기 뷰어 창 내에서 볼 수 없는 큰 이미지입니다.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바로보기 뷰어 창 내에서 볼 수 없는 큰 이미지입니다.

[혜림] 와오.

 선택하신 이미지를 불러올 수 없습니다.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선택하신 이미지를 불러올 수 없습니다.

잠시 후, 다시 확인해주세요. 본 이미지는 웹에서 수집한 이미지입니다.

원본 페이지에서 원래크기의 이미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원본보기  선택하신 이미지를 불러올 수 없습니다.

잠시 후, 다시 확인해주세요. 본 이미지는 웹에서 수집한 이미지입니다.

원본 페이지에서 원래크기의 이미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원본보기  영화에선 캐릭터 상 화장이 좀 과해서 그랬는진 몰라도 인스타를 둘러보니 상당히 미인이시네요 -_- 근데 차혜림 인스타에 내부자들 이야기는 단 한 줄도 없습니다 ㅋㅋㅋㅋㅋ ???(@hyerimcha) ? Instagram ?? ? ?????ENM Korean actresswww.instagram.com  이엘의 노출은 깜짝 놀랐습니다.

드라마 라이어 게임에서 처음 접하고 인상 깊은 연기에 블로그도 이추 했던 배우라 더더욱.  이게 벌써 1년 전이군요 -_- -hello.blog.naver.com 영화에선 캐릭터 상 화장이 좀 과해서 그랬는진 몰라도 인스타를 둘러보니 상당히 미인이시네요 -_- 근데 차혜림 인스타에 내부자들 이야기는 단 한 줄도 없습니다 ㅋㅋㅋㅋㅋ ???(@hyerimcha) ? Instagram ?? ? ?????ENM Korean actresswww.instagram.com  이엘의 노출은 깜짝 놀랐습니다.

드라마 라이어 게임에서 처음 접하고 인상 깊은 연기에 블로그도 이추 했던 배우라 더더욱.  이게 벌써 1년 전이군요 -_- -hello.blog.naver.com01우리가 그전에 알고있던 혜림사실 통통해보이고 동글동글한 이미지 였지만, 사실 이때 당시만 해도 스펙이 165/50 이라는 마른 몸매였습니다 !카메라가 이상한것진...방송에 나오는 혜림은 통통한 모습이 였지만!!!얼굴에살이많고 상체에 살이 좀 더있는 편인것같네요



ㅠ_ㅠ but she is.... 세상에나 마상에나 컴백 전에는 사진만으로도 인터넷상을 핫하게 했던 혜림이...진짜로방송에도 이제는 ....날씬...마름...그리고 다이어트로 미모가 물이 완전 !!!!!!!!!존예 ☆셀카에서도 이렇게 예쁜 미모를 보여주는 혜림 !그동안 감춰져왔던 그녀의 더욱 예쁜 모습 감탄스럽네요 ^^*우리의 배신자라고 하기에 뭐한 카메라때문에 그동안 통통이였던 원더걸스 혜림 !!!!!선예 없는 원더걸스 이지만 다들 이렇게 예뻐져서 다시 만나니추억도 생각나도 너무 반갑네요 !! 더욱 활발히 활동해줘서 자주 방송에서 만났으면 좋겠습니다이상 다이어트 자극이 마구마구 되는 포스팅 끄읏-☆ com/hlcoffee/products/330675732[1box] ???? ??? (9g X 10??) : ????[????] ????? ??, ???? ???, ???? ?? ?? ???? ????? ?????

storefarm.naver.com쿤이이모가 커피를 선물해줬어요. 작은 상자 안에 무려 10개 드립백이 들어있어요.?컵과 따뜻한 물만 있으면 어디서나 드립커피를 마실 수 있어서 좋아요.사회복지법인백십자사 부천 혜림학교, 혜림커피그래서 착한 커피라고 불리나봐요.쿤이이모가 선물해준 제품은 원두종류가 랜덤으로 들어있어서 골라 마시는 재미가 있겠어요.?상자를 개봉하니 커피향이 스물스물

기분이 좋아져요.이렇게 적당한 크기로 개별 포장이 되어 있어요.?처음으로 맛 볼 커피는 브라질 원두인가봐요.?컵에 딱 걸 수 있게 되어 있어서 편해요.따뜻한 물을 부어주면 쪼르르 커피가 내려지니 좋고 향긋한 향도 퍼지고 참 좋아요.쿤이이모 덕분에 드립커피도 마시고 좋아요.   Model . 순혜림 / 162 / 48 PHOTO by  백성욱 장소 : 국립중앙박물관 이촌역 ?ALL BLACK ????네이버 순혜림검색 http://blog.naver.com/hyerim950814??생.명빌딩 후문쪽에 있는 매장인데길을 원체 못찾아서인지 잠시 헤매였지만 결국엔 찾아냈죠" 그 어려운걸 자꾸 해냅니다 제가"넓은 주차공간도 있어서 차를 가지고가도문제없을듯한데

휴일이라 주차가 됐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미아동 혜림문고 라고 하는 서점으로 빌딩지하에 넓게 위치한 매장이였습니다.

??  미아동 혜림문고 입구의 좌우 풍경입니다.

저처럼 한번에 못찾는 분들 계시면혹시나 좌우 둘러보시고 좀더 쉽게찾을수 있게 찍어봤어요

?? 동네 작은 규모의 서점이라고 생각했는데 생각했던것보다규모도 크고 각종 서적들이 다양하게 진열되어 있었습니다

특히나 초중고 학생들의 EBS 방송교제 같은 교육서적들이상당한 규모로 진열되있는게특징인듯 했어요

?  미아동 혜림문고 에는 그 외에도정치.경제.문화.사회.취미 같은일반 서적들은 물론이고 베스트셀러 코너도 따로 있어서핫한책들 찾기 쉬울것 같더라구요

 또 한쪽에는 중고서적 코너도 따로 있어서 좀더 저렴하게 좋은책들구입도 가능한듯 했습니다

하지만중대한 문제가 있었으니냥이씨네책방 님을 뵙지는 못했어요

아마도 휴일이라 쉬셨던건지...사_진으로만 보던 냥이도 보고할랬더니 실패했네요 ㅎㅎ이글 보고 계실 냥이님

깜짝놀라셨죠?ㅎㅎ또 조만간 불시에 찾아뵙겠습니다

 미아동 서점 찾는 분들 계시면 꼭 한번방문해 보시면 좋겠어요

01우리가 그전에 알고있던 혜림사실 통통해보이고 동글동글한 이미지 였지만, 사실 이때 당시만 해도 스펙이 165/50 이라는 마른 몸매였습니다 !카메라가 이상한것진...방송에 나오는 혜림은 통통한 모습이 였지만!!!얼굴에살이많고 상체에 살이 좀 더있는 편인것같네요



ㅠ_ㅠ but she is.... 세상에나 마상에나 컴백 전에는 사진만으로도 인터넷상을 핫하게 했던 혜림이...진짜로방송에도 이제는 ....날씬...마름...그리고 다이어트로 미모가 물이 완전 !!!!!!!!!존예 ☆셀카에서도 이렇게 예쁜 미모를 보여주는 혜림 !그동안 감춰져왔던 그녀의 더욱 예쁜 모습 감탄스럽네요 ^^*우리의 배신자라고 하기에 뭐한 카메라때문에 그동안 통통이였던 원더걸스 혜림 !!!!!선예 없는 원더걸스 이지만 다들 이렇게 예뻐져서 다시 만나니추억도 생각나도 너무 반갑네요 !! 더욱 활발히 활동해줘서 자주 방송에서 만났으면 좋겠습니다이상 다이어트 자극이 마구마구 되는 포스팅 끄읏-☆ 밴드로 변신한 원더걸스의 세 번째 티저는 혜림의 기타였습니다 5년 반 전에 원더걸스에 합류해서 마음 고생 많았던 혜림이 이렇게까지 성장했습니다 여러분원더걸스의 막내로서 귀여운 모습만 보여주다가 이렇게 멋진 기타리스트가 되어 귀를 호강시켜주다니 ㅠㅠㅠㅠㅠ뭐든 다 잘하는 혜림이 이번에도 일을 냈습니다!!!! 심지어 비주얼 역대급 정점 ㄷㄷㄷ 대박이다 진심으ㅗㄹ점점 발전하고 성장하는 원더걸스의 모습이 기대되는 한편 빨리 8월 3일로 원더걸스 컴백이 다가오면 좋겠네요 제발내가 혜림이다. 변함없는 반찬들형식적으로 내오는 반찬이 없는것도 마음에 드는...자글자글 끓여낸 묵은지... 이따가 삼합에 사용될 묵은지...전라도의 맛... 갓김치매생이국으로 시작이집 매생이국은 정말 진하다.

..이집에 오는 이유중 하나인 이 낙지탕탕..낙지를 조사서 참기름 등과 양녕해온..아.. 맛있다.

..코스의 일부인 회..우럭광어전복해동상태 괜찮았던 참치뱃살...광어 지느러미살은 초장에 찍어먹어도 좋다약간 질겼던 산낙지하지만 빛의 속도로 흡입이날 아주 좋았던 전복 버터구이녹아든 버터맛과 아주 잘 어울어지는..오리고기..쌩뚱맞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술안주로도 좋은..메로구이고소하니 잘 구워낸...^^불맛까지 났던 오징어구이..드디어 홍어삼합... 코와 입술쪽이었나? 아무튼 하드코어 부위마일드 하게 숙성시킨 홍어가 꽤 괜찮은..셋이 합치면... 에헤라디여


옛날 로바다야끼 전성시대를 떠오르게 하는 연어... 압구정 로바다야끼에서 저거먹고 2차로 나이트에서 힘내면서 부킹했던...호곡..초밥여기에서 샤리가 어떻다느니 네타가 어쩌니 하면 반칙...가자미 조림분위기 전환용으로 좋은..땡깡부려 리필받은 전복 버터구이.. 정말 맛좋다마무리로 연포탕..살짝만..국물이 칼칼하면서 시원한.....직원용인듯 한데...이것도 땡깡부려서...조용필처럼 자주 마지막을 장식하는 장면...죽은 자가제조...마무리..  강남에서 푸짐하고 싱싱한 우리나라 스타일의 해산물 안주에 술한잔 하기 아주 괜찮은 곳모임 장소로도 좋고 가격대비 만족도도 높은곳이다01우리가 그전에 알고있던 혜림사실 통통해보이고 동글동글한 이미지 였지만, 사실 이때 당시만 해도 스펙이 165/50 이라는 마른 몸매였습니다 !카메라가 이상한것진...방송에 나오는 혜림은 통통한 모습이 였지만!!!얼굴에살이많고 상체에 살이 좀 더있는 편인것같네요



ㅠ_ㅠ but she is.... 세상에나 마상에나 컴백 전에는 사진만으로도 인터넷상을 핫하게 했던 혜림이...진짜로방송에도 이제는 ....날씬...마름...그리고 다이어트로 미모가 물이 완전 !!!!!!!!!존예 ☆셀카에서도 이렇게 예쁜 미모를 보여주는 혜림 !그동안 감춰져왔던 그녀의 더욱 예쁜 모습 감탄스럽네요 ^^*우리의 배신자라고 하기에 뭐한 카메라때문에 그동안 통통이였던 원더걸스 혜림 !!!!!선예 없는 원더걸스 이지만 다들 이렇게 예뻐져서 다시 만나니추억도 생각나도 너무 반갑네요 !! 더욱 활발히 활동해줘서 자주 방송에서 만났으면 좋겠습니다이상 다이어트 자극이 마구마구 되는 포스팅 끄읏-☆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