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춘천교통사고


. 퇴근 중 또다시 교통사고현장을 두번이나 보다니..ㄷㄷㄷ춘천교통사고 목격현장두 차량은 정면추돌로 각 차량의 범퍼및 본넷파손이 있어보였습니다신호대기중 사진을찍고 지나간 탓에 차량안에 사람이 타고있는것을 보지 못했지만 정면추돌에다 차량의 파손정도로보아 어느정도 운전자나 동승자의 피해가 예상되네요.춘천교통사고 목격현장진행방향을 봤을때 검정승용차의 잘못으로 보이는데 검정색차량의 진행방향은 차가 갈수가없는방향입니다.

음주운전은 아니었을지...어째뜬 두 차량안의 사람들이 많이 다치지않았기를 바라면서... 여러분도 교통안전에 유의하십시오!!ㅠ춘천 Personal Trainer J 의 블로그.....^^*?          ?로봇은 상상력이다?우리나라에 처음 등장한 로봇은 ?로봇이라는 신조어는 1923년 춘원 이광수가 카렐 차팩의 일어 번역본인 롯삼이 발명한 유니버어살 로봇:로섬의 만능로봇 R.U.R 을 읽고 ?쓴 감상문에 처음 등장한 이래1933년 신동아 5월 과학특집호에 대중들의 과학계몽을 위한 특집에 소개된다?   50년 후의 세계, 미래의 勞動者 로보트君 ?영국 메이씨가 신작한 최근 로봇트 알파군입니다전신을 니켈관으로 기사처럼 꿈이었고 얼골도 사람의 얼골처럼 만들어 놓았습니다관절을 극히 묘하게 만들어서 기거 동장도 자유자재로 할만치 되어 있습니다이 로봇트군의 완성은 어느 정도까지 되려는지 적이 흥미 있게 주시할 꺼리입니다(신동아, 1933년 5월 과학특집호)????로봇의 개념?로봇(Robot)은 사람과 유사한 모습과 기능을 가진 기계, 또는 무었인가 스스로 작업하는 능력을 가진 기계를 말합니다그러나 로봇 이란 말을 1921년 처음 사용한 카렐 차페크(Karel Capek)에게 있어 로봇은 일 할수 있는 능력은 있어도 생각 할 수 있는 능력이 없는 인간을 닮은 것을 뜻했다?로봇의 어원은 체코어의 노동을 의미하는 단어 robota에서 나왔다차페크는 그의 희곡 R.U.R?(Rosuum's Universal Robots)에서 로봇이 언젠가 반항하여 자신들의 창조주인 인간을 전부 죽여 버린다고 하는 비극을 다루었다?????로봇 공학 3원칙 ?미국 과학자이면서 작가인 아시모프(Issac Asimov : 1920, 1. 2

1992, 4. 6)가 1942년에 발간한 단편소설(Runaround)에서 최초로 사용하였고 1950년 발간한 소설인 <Robot>에서 로봇의 행동에 관한 3가지 원칙을 제안하였다? 로봇 0 원칙

로봇은 인류에게 피해를 입히면 안 되며 모른척해서도 안 된다로봇 1원칙

로봇은 인간에게 해를 끼쳐서는 안 되며 위험에 처해 있는 인간을 모른 척 해서도 안 된다로봇 2원칙

로봇은 인간의 명령에 반드시 복종해야만 한다, 단 제1법칙에 거스를 경우는 예외다로봇 3원칙

보롯은 자기 자신을 보호해야만 한다,       로봇을 뜻하는 말 ?안드로이드 (Andreide)

겉보기에 사람과 같아 보이는 인조인간을 지칭한다그리스어로 "인간을 닮은 것" 이란 뜻으로 1879년 프랑스 작가 빌리에 드릴라당(Villiers L'lsle-Adam)의 소설 <미래의 이브>에 등장하는 여성형 로봇 "아다리"를 안드로이드 라고? 불렀다?휴머노이드 (Humanod)

로봇이나 인조인간을 지칭하는 것이 아니라 그저 겉모양만 사람과 닮았다는 말로 머리, 몸통, 두 팔과 두 다리만 있다면 휴머노이드 라 할 수 있다?사이보그 (Cyborg)

사이버네틱 오거티즘(Cybernetic organism)의 약자로 인공장기를 단 사람이란 뜻이다1950년 대 미국항공우주국(NASA)의 과학자들이 만들어낸 의학용어다생체조직에 특수한 인공장기를 결합시며서 초인적 능력을 갖게 하는 것을 뜻한다?       ?로봇의 시대 : 1세대 장난감에서 진화한 형태로 조종기에 의해 움직인다, 현재 로봇체험관에 운용중인 체험형 로봇들은 대부분 리모컨 조종으로 움직인다1세대 조종형의 대표적인 로봇은 1963년 등장한 <철인 28호> 이다??철인 28호?요코야마 미쓰테루 원작의 만화작품과 1963년 동명의 TV에미메이션에 등장한 일본 최초의 거대 로봇이다가네다 박사가 설계하고 시키지마 박사가 완성시킨 로봇으로 일본 육군의 비밀 병기로 만들어진 거대로봇이다소년탐정 가네다쇼타로의 조종으로 악당과 싸운다는 내용으로 일본에서 사랑하는 로봇이지만 일본의 제국주의 전쟁의 도구로 개발되었다는 배경 때문에 우리에게는 불편한 로봇이다?철인 28호는 외부의 조종기(리모콘=V콘)의 통제권이 누구의 손에 넘어가는가에 따라서 선의 도구로도, 악의 도구로도 바뀔 수 있는 2중성을 지닌 로봇이다?       ?로봇의 시대 : 2세대(탑승형 로봇)?1세대 리모턴 조종 로봇과 달리 거대 로봇에 탑승하는 파일럿(훈이/쇠돌이)이 주인공으로 8m 이상의 거대 로봇을 조종하는 로봇이다?2세대 탑승형 로봇은 통상 슈퍼로봇과 리얼로봇으로 나뉘며 로봇애니메이션에 기초를 마련하였다는 평가를 받는다2세대 이후 로봇은 마징가 Z 이후? 다양하게 분화하기 시작한다 ??마징가 제트 (Mazinger Z) ?나가이 고 의 장편만화에 처음 등장, 1972년 TV애니메이션 시리즈에 등장하는 초합금 Z로 설계된 로봇이다초합금 Z란 일본의 후지산에서만 발견되는 미지의 광석으로 강한 경도를 가지고 있다주인공 가부토 코우지의 할아버지인 가부토 주죠가 바도스 섬의 헬 박사(Dr, Hel)의 기계수로부터 평화를 지키기 위해 비밀리에 제작했다?마징가 Z는 약 20m의 크기에 여러가지 살상병기를 소유하고 있다우리나라에서는 1975년 8월부터 MBC에서 방영되어 인기를 얻었다이후 <그레이트 마징가>, 와 <UFO 그렌다이저>등의 시리즈가 이어졌다?       ?로봇의 시대

2세대 리얼로봇

모빌슈트 ?1979년 <기동전사 건담>에 등장하는 로봇 병기(모빌슈트)라는 개념에서 변화 발전했다나름 현재의 과학기술 로 구현이 가능한 형태로 군인들의 근거리 전투용 장갑의 개념이 적용된 로봇이다?슈퍼로봇의 권선징악적 세계관에서 벗어나 현대 정치제도와 접목된 복잡한 세계관과 나름 과학적 논리가 반영된 설정으로 청소년은 물론 어른도 공감하여 인기를 얻었다슈트형은 현실에서도 개발되어 약한 신체를 보완하는 군사용으로 사용되고 있어곧 보편화될 것으로 보인다, 아이언맨도 무빌슈트에 해당된다???슈퍼로봇?슈퍼로봇은 1963년 <8맨>에서 시작된 말이나 나가이 고의 <마징가Z>에서 확고하게 자리 잡고이후 거대로봇들의 기본 개념으로 자리 잡았다 지구 평화를 지킨다는 권선징악적 세계관으로 호을을 받았다특별히 과학에 근거 하여 사실감을 전달하기 보다는 이야기의 효과적인 전달을 위하여때로 로봇도 인간의 감정을 표현한다        로봇의 시대

2세대(기동전사 건담) ?1979년 4월 방영된 도미노 유시유키 감독의 애니메이션이다1979년 이후 지금까지 꾸준히 제작되도 있다건담은 지구 연방군 최초의 로봇으로 모빌슈츠 형식번호는 RX-78을 말한다시리즈를 통해 수많은 건담이 만들어졌기 때문에 첫 번째 건담이라는 의미에서 보통 퍼스트 건담으로 불린다건담에서 로봇은 갑옷 같은 개념으로 "모빌 슈츠" 라 부른다따라서 로봇은 어디까지나 군사 무기의 하나로 소도구 형태로 취급된다?       ?로봇의 시대

2세대?변신형 로봇

슈퍼 로봇계열에 속하지만 로봇의 형태가 조립 또는 변신의 형태로 구성된다변신의 방법은 합체형과 분리형이 있다그리고 그 외에 다양한 형태의 로봇들이 등장한다?       ?로봇의 시대

2세대(로보트 태권브이 : Robot Taekwon V) ?1976년 김청기의 극장용 장편 애니메이션 작품에 등장하는 탑승형 로봇이다2006년 복원되어 제게봉되기도 하는 등 우리나라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로봇이다?마징가체트의 로봇 시스템을 그대로 가져왔으나 주인공 훈이와 로봇 간의 동작 트레이스 시스템을 활용하여 무술 로봇 개념으로 만들어졌다태권도 유단자인 훈이와 태권도의 인기로 이후 제작되는 한국 애니메이션의 주인공은 모두 유단자로 그려지게 되는 전범이 되었다?        ?로봇태권V, 1976??김청기의 감독 데뷔작, 1970년대 당시 태권도와 일본 로봇물의 인기에 힘입어18만 관객이라는 폭발적인 흥행기록을 세웠다이후 2탄 <우주작전>, 3탄 <수중특공대>가 연이어 방학마다 개봉하여 인기를 얻었다로봇은 마징가를 카피하였지만 훈이의 태권도를 로봇이 동작 트레이스 시스템에 의햐 따라한다는 독창성도 있다         ?로봇의 시대

3세대?3세대 일체형 로봇로봇은 단순한 로봇병기라기 보다 조종자와 교감을 통해 일체가 되면서 인격체에 준하는 성격을 갖는다3세대 로봇으로의 진화에는 <아스트로 강가>를 비롯하여 <로봇 태권V>가 선구적 아이디어를 제공했다동작 트레이스 시스템(조종자와 로봇간의 일체화)을 좀 더 발전시킨 형태로 "범용인형결전병기 인조인간" <에반게리온>에 나오는 로봇들이 그것이다<에반게리온>의 로봇은 미지의 생명체로부터 복제한 인공생명체이나 기계부속을 삽입한 장갑으로 만들어져거대 로봇의 전통적인 특징을 가지고 있어 로봇이 아인 로봇이다???3세대 조종 시스템내부에 탑승하여 동작을 명령하는 조종사의 능력과 얼마나 일체(싱크로율)가 잘되느냐가 로봇 조종에 관건이 되는 형태이다.

조종사는 <엔트리 플러그>에 탑승하면 에반레리온의 목덜미로부터 삽입된 후 LCL이라는 액체가 주입되고LCL은 조종사의 폐에 들어가 직접 산소를 공급하며 조종사의 신경에 의해 로봇을 작동시킨다 ?????신세기 에반게리온?1995년 10월에 방영을 시작한 안노 히데아키의 TV시리즈 및 극장판 애니메이션이다에반게리온은 종말론적 로봇 애니메이션으로 선택된 십대 아이들이 탑승하는 거대한 휴머노이드 에반게리온을 이용해사도라고 불리는 정체불명의 괴물체와 싸우는 준 군사조직 네르프(독일어 : NERV)를 둘어싸고 일어나는 사건들을 다루고 있다?창세기와 사서 외경 등 유대-기독교적 상징들이 많이 등장하여 종말론적 세계관과심리학적 인간관계를 통해 정신병적 문제 들을 다루는 독특한 작품으로 인기를 얻어에바 신드롬이라는 말까지 생겼다?         ?로봇의 시대

4세대??지능형 로봇이전 로봇은 조종사의 조종으로 운용되었다면 4세대 로봇은 스스로 판단하고 행동을 한다?네트워크를 통하든 인공지능이던 원초적으로 부여된 능력이든 간에 수동적인 로봇이 아닌모든 행동, 심지어 도덕적 판단까지도 스스로하는 기계생명체의 모습으로 진화한다?    우주소년 아톰?데즈카 오사무가 1952년부터 1968년까지 쇼넨(少年)지에 연재한 SF만화 이다1963년부터 1966년까지 후지 TV에서 일본 최초의 TV애니메이션 시리즈로 방영되어 엄청난 인기를 얻었다이후 1980년대와 2003년 시리즈가 계속 제작되었다?아톰은 친구와 환경, 생명을 소종히 여기는 마음씨 착한 로봇으로 2003년 4월 7일 신주쿠구 카다노 바바에 있는 과학섬에서 태어났다?제작자 덴마 박사(한국명

고명한 박사)는 아톰 도비오(한국명

철이)를 교통사고로 잃고 아톰을 제작했다       로봇의 시대

4세대(트랜스포머)?미국의 완구회사 하스브로의 인기 있는 완구 로봇 이름에서 시작되었다트랜스포머는 이후 만화책, 애니메이션, 영화 등으로 다양하게 그 영역이 확잘되었다특히 1984년 텔레비전 애니메이션 시리즈 <트랜스포머>가 만들어 진 후애미메이션과 영화 시리즈가 만들어졌다?애니메이션에는 <G1>, <트랜스포머 더 무비>, <트랜스포모:비스트워즈> 등이 있고실사 영화로는 <트랜스포머, 2007>와 <트랜스포머:패자의 역습, 2009>, 그리고 <트랜스포머3, 2011>가 있다?    ?스타워즈, 1977?조지루카스 감독의 미국 실사 SF영화 시리즈에 등장하는 로봇        로봇의 진화 로봇과 에너지?로봇의 에너지원은 애니메이션에서도 매우 중요한 문제로 등장한다에너지 문제는 로봇이건 거대 로봇이건 피해갈 수 없는 로봇개발이 풀어야 할 과제이다현재 체험관 내에서 운영 중인 로봇들은 대부분 리튬이온 배터리를 사용하고 있다1시간 충전해야 최대 30분 운용이 가능하다?최근 화성탐사로봇 <큐리오시티>의 에너지로 원자력 에너지가 실제 사용되었다?아톰이 원자력 에너지를 쓴지 40여년 만에 실제 현실에서 활용된 것이다따라서 상상 속의 로봇들의 에너지도 로봇 미래를 참고할 만하다?   로봇의 세계관 동양

일본과 우리나라에 등장하는 로봇들은 대부분 우주 평화의 지구를 수호하는 로봇들이다이들은 노력과 근성, 우정과 정의라는 신념으로 무장된 로봇으로 인간의 친구 혹은 구세주로서의 로봇 세계관 등장,??서양

인간에 의해 개발되지만 인간을 넘어선 능력으로 인간을 오히려 지배하거나 멸망 시키려 한다는 불안감이 반영된 디스토피아로서의 로봇 세계관 등장?         기념주화 판매 자동화, 제조용 판매 로봇 ?기념주화를 만들어 볼 수 있는 체험로봇이며 상품의 자동화 생산과정을 이해할 수 있는 체험입니다영문 이름과 전화번호를 새겨 로봇체험관의 방문을 기념할 수 있습니다?사용법?1), 지폐투입구에 구매금액을 투입한다2), 기념주화에 새길 영문이름과 전화번호를 등록한다3), 로봇이 운전하는 자동화 제조공정을 확인한다4), 출구로 나온 기념주화를 기념으로 보관한다?       ?목각인형 로봇?공상영화에 나오는 레이져는 산업현장에서는 매우 중요한 산업 도구입니다이송장비와 레이저 총으로 목각 재료에 글씨와 이름을 새길 수 있습니다?사용법1), 먼저 샵에서 케릭터 목각을 구매한다2), 구매한 모양의 케릭터를 선택한다3), 삽입구에 구매한 목각을 정확히 맞춰 넣는다4), 새기고자 하는 이름과 메모 중에서 하나를 선택한다5), 이름을 선택한 경우는 이름과 전화번호를 넣는다6), 메모를 선택한 경우는 메모를 한다(한글 5자, 영문 10자 이내)7), 레이져 인쇄의 과정을 확인한다8), 인쇄된 목각은 샵에 준비된 사인팬으로 색칠을 하고 열쇠고리에 끼워 완성한다?        ?ZONE6 은 매직 로봇유랑단 코너로서 애니메이션 주세곡을 연주하는 로봇과 최신 댄스 음악에 춤을 추눈 로봇을 만날 수 있으며사회를 보는 <구름빵> 가족로봇의 소개를 통해 마림바를 치는 음악로봇과태권도 군무와 K-POP <강남스타일>에 춤을 추는? 로봇을 만날 수 있습니다      ?사회를 보고 있는 구름빵 가족 로봇       ?음악로봇이 직접 연주하는 마림바        ?마지막으로 로봇샵 입니다    로봇체험관 찾아가는 지도 보기  ? 어느날부터 갑자기 두통이 올 수 있고허리나 목이 아파올 수도 있습니다.

소화가 안되는 분들도 계시는데 그게 다 후유증입니다.

      치료를 받지 않아 후유증이 남으신분도 계시고,춘천교통사고한의원에서 후유증치료 받았는데 재발하는 경우도 있어요.그건 제대로된 치료를 받지 않으셔서 그래요.아니면 중간에 그만두셨거나....좀 안아프다고 치료를 중단하시는분들이 간혹 계시는데, 그럼 반드시 재발하거든요.       이게 춘천교통사고후유증인지 아닌지.... 잘 모르실 수도 있습니다.

그럴때는 후한의원으로 전화하셔서 전화상담을 간단히 받으시는것도 좋구요.내원하셔서 받아보시는건 더 좋겠죠

   보통 증상이 두통이오고 속이 안좋은것으로 시작합니다.

막 토할거 같은 그런기분으로 시작해서목뒤가 뻐근하거나 허리통증이 있을수도 있고,누군가에게 맞은듯한 통증도 나타날 수 있습니다.

   하루 이틀 아프고 말겠지...하고 그냥 넘기시면 절대 안됩니다.

그런증상들이 쌓여서 만성질환이 되는것이기 때문입니다.

       눈에 보이는 외상증상이 없어 가벼이 여기기 쉽상이지만,아프기 시작하면 답이 없는것이 춘천교통사고 후유증입니다.

 짧게는 다음날부터 증상이 시작되기도 하고, 몇달후 나타나기도 하거든요.그리고 살짝 부딪혀서 그런거 없을거 같았는데...  이후에 나타나기도 하구요.그렇기 때문에 아주 별거 아닌 경미한 사고였다 할지라도꼭 진료를 받아보시는것이 좋습니다.

   ?    치료비걱정없이 모든 치료가 자동차보험이 적용되는 춘천교통사고한의원.침과 뜸, 부항, 약침만 되는것이 아니라한약도 드실수 있습니다.

 어혈을 풀어주는데는 한약만한게 없거든요.몸속에 자리잡은 통증은 몸속으로 들여보내는 한약으로 치료하는것이 가장 빠른방법입니다.

      자동차보험으로 한약부터 약침까지 받으실 수 있는데,불편해하면서 통증을 참을 필요가 없겠죠!!! 참지 말고 춘천교통사고 한의원으로 내원하셔서 속시원하게 치료받고후유증이 재발되는 일은 일어나지 않아야겠죠^^       

코스안내

신매대교

공지천

KT&G상상마당 춘천아트센터

송암레포츠타운

김유정문인비

의암호 인어동상

춘천애니메이션센터

신매대교KTG 상상마당 춘천아트센터

찾아가는길

춘천역에서 신매대교까지 약 6.2km 

의암호 물 위를 달리는 하늘자전거길 여행

신매대교와 소양2교를 건너면 바로 호숫가에 소양강처녀상이 보이고 그 길을 따라 쭉 가면 공지천이 나온다.

공지천은 춘천 시민들이 즐겨 찾는 곳으로서 다양한 행사가 끊이지 않는다.

대룡산(899m)에서 발원하여 효자동을 비롯한 춘천 시가지를 지나 의암호로 흘러든다.

춘천에 가면 으레 찾아가는 닭갈비집이 있다.

벌써 4년째 단골이다.

가격이나 양은 비슷하지만 맛도 좋은 데다 워낙 친절해서 춘천에 가면 당연히 이 집을 찾는다.

식당 아주머니가 마침 공지천에서 춘천호수별빛나라축제가 열리니 가보라고 알려주신다.

이미 행사가 끝나갈 무렵이라 빠져나오는 인파가 많다.

자전거를 끌고 그 사이를 뚫고 가기가 쉽지 않지만, 현란한 LED 램프가 호숫가를 수놓아 여름밤의 낭만을 더한다.

“눈이 부시게 푸르른 날은 그리운 사람을 그리워하자.”가끔은 목적지를 무시하고 발길 가는 대로, 바퀴 굴러가는 대로 가보자. 머리를 비우고, 가슴도 비우고, 오로지 무아의 세계로 침잠해보자. 세상에서 가장 먼 여행은 머리에서 가슴으로 가는 여행이라 한다.

숫자로 하는 여행, 머리로 하는 여행이 아닌 가슴으로 하는 여행에 빠져보자.춘천송암레포츠타운은 모든 스포츠 종목을 총망라한 종합 스포츠 타운으로 춘천시 송암동에 자리한다.

[춘천교통사고] 누구나 한번쯤 이런 생각을.


1980년 춘천공설운동장이라는 이름으로 온의동에 처음 완공되었다.

1985년과 1986년 연속으로 전국체전을 개최한 뒤 춘천종합운동장으로 이름을 바꿨다.

이후 2008년 12월에 철거되었고, 2009년 8월 송암동에 스포츠 타운이 조성되었다.

원래 ‘춘천송암스포츠타운’이라고 불렀으나 현재는 ‘춘천송암레포츠타운’이 공식 명칭이다.

이상적인 자전거길의 모습이다.

차도와 이중 펜스로 완벽히 분리된 이런 든든한 자전거길이야말로 자전거인들이 꿈꾸는 길이다.

모든 도로를 100% 이렇게 만들 수는 없겠지만, 헛되이 낭비되는 세금을 이런 데 투자한다면 교통사고 절감과 국민 건강 증진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는 셈이 될 것이다.

엄청난 절경 앞에 멈춰 서지 않을 수 없다.

잠시 호흡을 가다듬고 자연의 위대함과 삶의 소중함을 새삼 생각해본다.

가진 것은 별로 없어도, 그동안 누린 것은 별로 없어도, 사지 멀쩡해서 이런 소박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는 것 자체로 감사한 일이 아니던가. 아름다운 자연은 종종 우리를 소박하고 겸손하게 만들어준다.

유라시아의 유명한 호수들을 꽤 다녀보았지만 춘천의 호반만큼 고즈넉한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곳은 없는 것 같다.

마치 한복 입은 고운 여인을 보는 듯하다.

더구나 이곳처럼 자전거길이 완벽하게 조성된 곳은 매우 드물다.

자연의 혜택을 받는 만큼 자연을 더욱 보호하고 아끼는 문화가 정착되어 관광 선진국인 스위스 못지않은 에코 코리아가 되기를 두 손 모아 빌어본다.

그저 놀고 마시며 떠들어대는 여행이 아닌 힐링 여행으로 승화하는 소중한 계기가 되리라 기대해본다.

나이들어 운동신경이 둔해져서일까. 약간의 어지럼증이 느껴지기도 하지만, 그래도 어련히 안전하게 만들었겠지 하는 믿음으로 올라가 본다.

세월호 사고를 아프게 경험했던 만큼 항상 안전관리에 소홀히 하지 않기를 바란다.

저 유리바닥은 몇 킬로그램까지 버틸 수 있을까? 저 난간의 프레임이 갑자기 넘어지는 사람의 체중을 버틸 수 있을까?다행히 안전관리자가 친절히 안내하며 지켜보고 있어 마음이 놓인다.

한 폭의 그림 같은 자전거길이 이어진다.

마치 천국으로 안내하는 무지갯길이 아닐까 하는 착각이 들기도 한다.

저 물속에는 아리따운 인어공주가 헤엄치고, 저 숲속에는 이슬만 먹고 산다는 선녀가 있음 직하다.

나무꾼도 저 어디쯤 있지 않을까.다음에는 외국인 친구들을 국적 불명의 홍대 앞이나 이태원으로 데려가지 말고 여기 데려와서 함께 라이딩을 즐기고 닭갈비와 막국수를 대접해야겠다.

경춘선 전철과 KTX에 준하는 급행열차인 ITX-청춘 덕분에 춘천도 이제 수도권에서 편하게 다녀올 수 있게 되었다.

서울에서 당일로 돌아보거나 적당한 캠핑장에서 하룻밤 여유롭게 묵을 수도 있다.

쫓기듯 바쁜 도시생활에서 벗어나 시간이 멈춰버린 춘천 호반으로 달려가 보자. 

여행TIP

현재 송암스포츠타운 부근이 자전거길 공사 중이라 차도로 우회하지만 차량 통행이 적어 위험하지 않음.

볼거리

공지천유원지 강원도 춘천시 근화동, 033-250-3089 조각공원 강원 춘천시 옛경춘로 880, 033-250-3089 물시계전시관 강원 춘천시 옛경춘로 881, 033-251-7214 에티오피아 한국전 참전기념관 강원도 춘천시 근화동 365-3 에티오피아한국참전기념관, 033-254-5178 KT&G상상마당 춘천아트센터 강원도 춘천시 스포츠타운길399번길 25 어린이회관 , 033-818-3200 송암레포츠타운 강원도 춘천시 스포츠타운길 124-2 , 033-264-0660 김유정문인비 강원 춘천시 칠전동 의암호 인어동상 강원 춘천시 신동면 의암리

먹거리

춘천호수닭갈비 강원 춘천시 이디오피아길 7, 033-243-6698 부하닭갈비막국수 강원 춘천시 스포츠타운길399번길 19, 033-244-7601 삼천리가든 강원 춘천시 수변공원길 11, 033-254-6217

잠자리

리츠호텔 강원 춘천시 근화동 284-1, 033-241-0797 베니키아호텔 베어스 강원 춘천시 삼천동 300-3, 033-256-2525www.benikea.com/KOR/hotel/benikea_hotel_bears_(1022) 라데나콘도 강원도 춘천시 스포츠타운길 317, 033-240-8000www.ladenaresort.com

자전거 대여/수리점

벨로스테이션 춘천시 온의동 168-2, 033-255-7228 (자전거 판매, 대여, 수리 가능. 남춘천역 뒤편에 위치)

편의시설

매점과 화장실은 공지천공원, KT&G상상마당 춘천아트센터, 송암레포츠타운 이용 . 그래서 단골인 제가 한번 소개해보기로 했습니다 ㅋㅋ항상 좋은 한약 지어주셔서ㅋㅋㅋ보답하고싶은마음에


[춘천교통사고] 해부학

전용주차장도 건물에 같이 있어서 편해요

주차장에 주차하고 건물 딱 돌아들어가면 입구지도보기50m� NAVER Corp.??? /OpenStreetMap
?? ???
?� NAVER Corp. /OpenStreetMap대광당김영두한의원전용주차장강원도 춘천시 효자동전화상세보기지도보기ㅋㅋㅋㅋㅋ?�? 대광당김영두한의원 이라고 위치 표시하려고하니까 주차장도 네이버지도에 등록되어있어서 이것도 같이 첨부해요 ㅋㅋㅋ여기가 입구에요지도보기50m� NAVER Corp.??? /OpenStreetMap
?? ???
?� NAVER Corp. /OpenStreetMap대광당김영두한의원강원도 춘천시 효자동 750-11전화상세보기지도보기대기실 되게 넓어요ㅎㅎ항상 꽉 찬 모습만 봤는데토요일 진료 끝날시간이라그런지 널럴하네요!텔레비젼도 있구한의원에서는 커피보다는 한방차를 마시며 대기를 하는게 좋다고 써있었는데 ㅎㅎ진맥하기전에 카페인들은거 먹지말구정수기옆에 준비되어있는 한방차 드시라구


커피 저리가!! ㅋㅋㅋㅋㅋ오,안마의자도 두대나ㅋㅋㅋㅋ대기시간 길어도 기다리는거 심심하지 않겠어요

비만 다이어트 환자들체성분 체크도 가능 ㅋㅋㅋ!저작년에 한방 다이어트약 2주인가 먹구 3키로 빠졌었어요 ㅋㅋㅋ오늘 온김에 그때 다이어트 한약 먹고 효과받던 마지막 인바디자료 달라그래서 찍어놨넹ㅎㅎㅎ 이렇게 몸무게 공개하네요.... 그때 50키로 넘어가지고 딱 3키로만 빼서ㅜㅜ예전몸무게로 돌려주세요ㅜㅜㅜ엄청 금방 목표를 이뤘어요밥맛이 넘 떨어지고 입이 텁텁하긴했지만간편하게 먹을수있는 알약같은거라 좋�訪楮�진료실진료받을때 원장님 뒤쪽으로 이런 좋은글귀, 상패, 박사학위사진 등등이 많아서 한번 찍어봤어요 제가 알기론 예전에 젊으셨을때 강원도한의사회 회장도 하셨던걸로 기억해요ㅎㅎ춘천 방송에도 많이 나오셨었구


역시 ㅋㅋㅋ 대단하신분입니다아니, 대기실이 사람이 한가해서 환자 없는줄 알았더니ㅎㅎㅎ 치료실은 가득차있었어요왼쪽은 침맞고 부항하는곳오른쪽은 뜸뜨는곳!다이어트할때 쾌변약도 같이 먹었었는데 굳!변비있는분들 강추 ㅋㅋㅋㅋ전 만성으로 있어서.....이건진짜 자신있게 추천할수있음 봉약침도 효과 봤던것중에 하나인데봉침 진짜 좋아요....진짜 좋은데 어떻게 말로 설명할수가 없네복분자잼발목 자주 삐어서 심각하게 아플때 맞았는데 그 이후로 지금까지 잘지내고이쑴 ㅎㅎ자동차보험도 한의원치료 가능하네요??어차피 저는 서울에있어서 만약에 교통사고 난다그래도 춘천까지는 못오겠지만 ㅠㅠ 나게되면 여기로 다니고 싶긴하네요자동차보험으로 한약까지 가능하다던데그래도 사고는 안나는게 좋긴하죠ㅎㅎㅎ공진단, 총명, 아기보약 뭐 이런거 포스팅도 있어서 찍어봤습니다아까 이 사진에서 오른쪽으로 가면 뜸실이라고 했잖아요 ㅎㅎ뜸실!!에서 뜸을 뜹니다왕뜸신기ㅋㅋㅋ예전에 친구랑 같이 춘천 놀러온김에 들려서 진료도받고 뜸뜨고 간적도 있었는데 ㅋㅋ갑자기 새록새록 생각나는 추억환기시설도 잘 되어있어서냄새도 많이 안나요King뜸 기구에다가쑥을 동그랗게 넣어서 따뜻하게 만듭니다 ㅎㅎ소화불량, 월경불순, 생리통, 스트레스, 체했을때 좋다네요뜸뜨고난 쑥ㅋㅋㅋ치료완료!!!포스팅 끝!!대광당한의원 김영두원장님ㅎㅎ앞으로도 저의 적어도 40년? 정도의 건강을 부탁드립니다 ㅎㅎ거의 1년 150일정도 한약을 달고사는 저...니까요....보약 다음에 또 올게요



. 그래서 단골인 제가 한번 소개해보기로 했습니다 ㅋㅋ항상 좋은 한약 지어주셔서ㅋㅋㅋ보답하고싶은마음에


전용주차장도 건물에 같이 있어서 편해요

주차장에 주차하고 건물 딱 돌아들어가면 입구지도보기50m� NAVER Corp.??? /OpenStreetMap
?? ???
?� NAVER Corp. /OpenStreetMap대광당김영두한의원전용주차장강원도 춘천시 효자동전화상세보기지도보기ㅋㅋㅋㅋㅋ?�? 대광당김영두한의원 이라고 위치 표시하려고하니까 주차장도 네이버지도에 등록되어있어서 이것도 같이 첨부해요 ㅋㅋㅋ여기가 입구에요지도보기50m� NAVER Corp.??? /OpenStreetMap
?? ???
?� NAVER Corp. /OpenStreetMap대광당김영두한의원강원도 춘천시 효자동 750-11전화상세보기지도보기대기실 되게 넓어요ㅎㅎ항상 꽉 찬 모습만 봤는데토요일 진료 끝날시간이라그런지 널럴하네요!텔레비젼도 있구한의원에서는 커피보다는 한방차를 마시며 대기를 하는게 좋다고 써있었는데 ㅎㅎ진맥하기전에 카페인들은거 먹지말구정수기옆에 준비되어있는 한방차 드시라구


커피 저리가!! ㅋㅋㅋㅋㅋ오,안마의자도 두대나ㅋㅋㅋㅋ대기시간 길어도 기다리는거 심심하지 않겠어요

비만 다이어트 환자들체성분 체크도 가능 ㅋㅋㅋ!저작년에 한방 다이어트약 2주인가 먹구 3키로 빠졌었어요 ㅋㅋㅋ오늘 온김에 그때 다이어트 한약 먹고 효과받던 마지막 인바디자료 달라그래서 찍어놨넹ㅎㅎㅎ 이렇게 몸무게 공개하네요.... 그때 50키로 넘어가지고 딱 3키로만 빼서ㅜㅜ예전몸무게로 돌려주세요ㅜㅜㅜ엄청 금방 목표를 이뤘어요밥맛이 넘 떨어지고 입이 텁텁하긴했지만간편하게 먹을수있는 알약같은거라 좋�訪楮�진료실진료받을때 원장님 뒤쪽으로 이런 좋은글귀, 상패, 박사학위사진 등등이 많아서 한번 찍어봤어요 제가 알기론 예전에 젊으셨을때 강원도한의사회 회장도 하셨던걸로 기억해요ㅎㅎ춘천 방송에도 많이 나오셨었구


역시 ㅋㅋㅋ 대단하신분입니다아니, 대기실이 사람이 한가해서 환자 없는줄 알았더니ㅎㅎㅎ 치료실은 가득차있었어요왼쪽은 침맞고 부항하는곳오른쪽은 뜸뜨는곳!다이어트할때 쾌변약도 같이 먹었었는데 굳!변비있는분들 강추 ㅋㅋㅋㅋ전 만성으로 있어서.....이건진짜 자신있게 추천할수있음 봉약침도 효과 봤던것중에 하나인데봉침 진짜 좋아요....진짜 좋은데 어떻게 말로 설명할수가 없네복분자잼발목 자주 삐어서 심각하게 아플때 맞았는데 그 이후로 지금까지 잘지내고이쑴 ㅎㅎ자동차보험도 한의원치료 가능하네요??어차피 저는 서울에있어서 만약에 교통사고 난다그래도 춘천까지는 못오겠지만 ㅠㅠ 나게되면 여기로 다니고 싶긴하네요자동차보험으로 한약까지 가능하다던데그래도 사고는 안나는게 좋긴하죠ㅎㅎㅎ공진단, 총명, 아기보약 뭐 이런거 포스팅도 있어서 찍어봤습니다아까 이 사진에서 오른쪽으로 가면 뜸실이라고 했잖아요 ㅎㅎ뜸실!!에서 뜸을 뜹니다왕뜸신기ㅋㅋㅋ예전에 친구랑 같이 춘천 놀러온김에 들려서 진료도받고 뜸뜨고 간적도 있었는데 ㅋㅋ갑자기 새록새록 생각나는 추억환기시설도 잘 되어있어서냄새도 많이 안나요King뜸 기구에다가쑥을 동그랗게 넣어서 따뜻하게 만듭니다 ㅎㅎ소화불량, 월경불순, 생리통, 스트레스, 체했을때 좋다네요뜸뜨고난 쑥ㅋㅋㅋ치료완료!!!포스팅 끝!!대광당한의원 김영두원장님ㅎㅎ앞으로도 저의 적어도 40년? 정도의 건강을 부탁드립니다 ㅎㅎ거의 1년 150일정도 한약을 달고사는 저...니까요....보약 다음에 또 올게요



코스안내

신매대교

공지천

KT&G상상마당 춘천아트센터

송암레포츠타운

김유정문인비

의암호 인어동상

춘천애니메이션센터

신매대교KTG 상상마당 춘천아트센터

찾아가는길

춘천역에서 신매대교까지 약 6.2km 

의암호 물 위를 달리는 하늘자전거길 여행

신매대교와 소양2교를 건너면 바로 호숫가에 소양강처녀상이 보이고 그 길을 따라 쭉 가면 공지천이 나온다.

공지천은 춘천 시민들이 즐겨 찾는 곳으로서 다양한 행사가 끊이지 않는다.

대룡산(899m)에서 발원하여 효자동을 비롯한 춘천 시가지를 지나 의암호로 흘러든다.

춘천에 가면 으레 찾아가는 닭갈비집이 있다.

벌써 4년째 단골이다.

가격이나 양은 비슷하지만 맛도 좋은 데다 워낙 친절해서 춘천에 가면 당연히 이 집을 찾는다.

식당 아주머니가 마침 공지천에서 춘천호수별빛나라축제가 열리니 가보라고 알려주신다.

이미 행사가 끝나갈 무렵이라 빠져나오는 인파가 많다.

자전거를 끌고 그 사이를 뚫고 가기가 쉽지 않지만, 현란한 LED 램프가 호숫가를 수놓아 여름밤의 낭만을 더한다.

“눈이 부시게 푸르른 날은 그리운 사람을 그리워하자.”가끔은 목적지를 무시하고 발길 가는 대로, 바퀴 굴러가는 대로 가보자. 머리를 비우고, 가슴도 비우고, 오로지 무아의 세계로 침잠해보자. 세상에서 가장 먼 여행은 머리에서 가슴으로 가는 여행이라 한다.

숫자로 하는 여행, 머리로 하는 여행이 아닌 가슴으로 하는 여행에 빠져보자.춘천송암레포츠타운은 모든 스포츠 종목을 총망라한 종합 스포츠 타운으로 춘천시 송암동에 자리한다.

1980년 춘천공설운동장이라는 이름으로 온의동에 처음 완공되었다.

1985년과 1986년 연속으로 전국체전을 개최한 뒤 춘천종합운동장으로 이름을 바꿨다.

이후 2008년 12월에 철거되었고, 2009년 8월 송암동에 스포츠 타운이 조성되었다.

원래 ‘춘천송암스포츠타운’이라고 불렀으나 현재는 ‘춘천송암레포츠타운’이 공식 명칭이다.

이상적인 자전거길의 모습이다.

차도와 이중 펜스로 완벽히 분리된 이런 든든한 자전거길이야말로 자전거인들이 꿈꾸는 길이다.

모든 도로를 100% 이렇게 만들 수는 없겠지만, 헛되이 낭비되는 세금을 이런 데 투자한다면 교통사고 절감과 국민 건강 증진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는 셈이 될 것이다.

엄청난 절경 앞에 멈춰 서지 않을 수 없다.

잠시 호흡을 가다듬고 자연의 위대함과 삶의 소중함을 새삼 생각해본다.

가진 것은 별로 없어도, 그동안 누린 것은 별로 없어도, 사지 멀쩡해서 이런 소박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는 것 자체로 감사한 일이 아니던가. 아름다운 자연은 종종 우리를 소박하고 겸손하게 만들어준다.

유라시아의 유명한 호수들을 꽤 다녀보았지만 춘천의 호반만큼 고즈넉한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곳은 없는 것 같다.

마치 한복 입은 고운 여인을 보는 듯하다.

더구나 이곳처럼 자전거길이 완벽하게 조성된 곳은 매우 드물다.

자연의 혜택을 받는 만큼 자연을 더욱 보호하고 아끼는 문화가 정착되어 관광 선진국인 스위스 못지않은 에코 코리아가 되기를 두 손 모아 빌어본다.

그저 놀고 마시며 떠들어대는 여행이 아닌 힐링 여행으로 승화하는 소중한 계기가 되리라 기대해본다.

나이들어 운동신경이 둔해져서일까. 약간의 어지럼증이 느껴지기도 하지만, 그래도 어련히 안전하게 만들었겠지 하는 믿음으로 올라가 본다.

세월호 사고를 아프게 경험했던 만큼 항상 안전관리에 소홀히 하지 않기를 바란다.

저 유리바닥은 몇 킬로그램까지 버틸 수 있을까? 저 난간의 프레임이 갑자기 넘어지는 사람의 체중을 버틸 수 있을까?다행히 안전관리자가 친절히 안내하며 지켜보고 있어 마음이 놓인다.

한 폭의 그림 같은 자전거길이 이어진다.

마치 천국으로 안내하는 무지갯길이 아닐까 하는 착각이 들기도 한다.

저 물속에는 아리따운 인어공주가 헤엄치고, 저 숲속에는 이슬만 먹고 산다는 선녀가 있음 직하다.

나무꾼도 저 어디쯤 있지 않을까.다음에는 외국인 친구들을 국적 불명의 홍대 앞이나 이태원으로 데려가지 말고 여기 데려와서 함께 라이딩을 즐기고 닭갈비와 막국수를 대접해야겠다.

경춘선 전철과 KTX에 준하는 급행열차인 ITX-청춘 덕분에 춘천도 이제 수도권에서 편하게 다녀올 수 있게 되었다.

서울에서 당일로 돌아보거나 적당한 캠핑장에서 하룻밤 여유롭게 묵을 수도 있다.

쫓기듯 바쁜 도시생활에서 벗어나 시간이 멈춰버린 춘천 호반으로 달려가 보자. 

여행TIP

현재 송암스포츠타운 부근이 자전거길 공사 중이라 차도로 우회하지만 차량 통행이 적어 위험하지 않음.

볼거리

공지천유원지 강원도 춘천시 근화동, 033-250-3089 조각공원 강원 춘천시 옛경춘로 880, 033-250-3089 물시계전시관 강원 춘천시 옛경춘로 881, 033-251-7214 에티오피아 한국전 참전기념관 강원도 춘천시 근화동 365-3 에티오피아한국참전기념관, 033-254-5178 KT&G상상마당 춘천아트센터 강원도 춘천시 스포츠타운길399번길 25 어린이회관 , 033-818-3200 송암레포츠타운 강원도 춘천시 스포츠타운길 124-2 , 033-264-0660 김유정문인비 강원 춘천시 칠전동 의암호 인어동상 강원 춘천시 신동면 의암리

먹거리

춘천호수닭갈비 강원 춘천시 이디오피아길 7, 033-243-6698 부하닭갈비막국수 강원 춘천시 스포츠타운길399번길 19, 033-244-7601 삼천리가든 강원 춘천시 수변공원길 11, 033-254-6217

잠자리

리츠호텔 강원 춘천시 근화동 284-1, 033-241-0797 베니키아호텔 베어스 강원 춘천시 삼천동 300-3, 033-256-2525www.benikea.com/KOR/hotel/benikea_hotel_bears_(1022) 라데나콘도 강원도 춘천시 스포츠타운길 317, 033-240-8000www.ladenaresort.com

자전거 대여/수리점

벨로스테이션 춘천시 온의동 168-2, 033-255-7228 (자전거 판매, 대여, 수리 가능. 남춘천역 뒤편에 위치)

편의시설

매점과 화장실은 공지천공원, KT&G상상마당 춘천아트센터, 송암레포츠타운 이용 ......바로 앞차가 신호를 안지키는 바람에 작은 교통사고가 있었네요..!그날 병원가서 x-ray도 찍었는데 다행히 골절은 없었고, 약간의 신경손상 정도 의심된다 해서 몇일 입원하고 퇴원을 했답니다.

.>.<그래도 교통사고 후유증은 무시 못한다며 엄마가 저를 끌고 춘천 교통사고 치료 잘해준다고하는 한의원을 찾아갔어요.이후로 여기저기 몸이 좀 뻐근거리는것 같기도하고..저도 사실 몸이 깨끗하게 완치 된것같은 느낌이 없었던지라.. 군소리 안하고 따라갔죠ㅎ    난생 처음 한의원에서 진맥도 보고. 증상 하나하나 물어보시는데 혹시 몰라 약간 불편하다 싶은건 다 말했어요 ㅋ;제가 다니던 양방 병원은 커서 그런지 친절하단 느낌은 전혀 못받았었는데,, 여기 춘천 교통사고 치료 한의원은 꼼꼼하게 처음부터 잘 봐주더라구요


 첨 당해본 교통사고 후유증인지 이런건지.. 허리, 목은 뻐근한게.. 기본적으로 아픈것 같고..기분때문인지..  소화도 잘 안되는것 같더라고요 ㅠㅠ  손발도 차고, 빈혈도 원래 약간 있기는 했지만 신경이 쓰였어요...;솔직히 골절이 아닌이상 이 신경성이란게 정말 본인만 느끼는 거니까..;이래저래해서 촬영해도 잘 안나오고 그래서 사고당한 사람들이 교통사고 후유증을 계속 가져가는건가..싶었어요.근데 역시 춘천 교통사고 클리닉 모아한의원에서 그런 증상들을 뿌리뽑았다고 해야하나?..검사 방법도 체열진단기로 검사받았고..다른데랑은 틀리게 꼼꼼하게 받았어요.소변검사도 하고 그랬어요.. 아무래도 한의원 한방치료가 속을 다스리는거라 그런지..진짜 신기하더라구요.치료받으면서는 몸에 막 빨갛고 난리났었어요ㅋㅋ근데 해당 부위가 빨간 이유가 통증이나 염증이 있어서 그럴 가능성이 높은거라고 하더라고요 ㅠㅠ원장님이 제 진맥 본거랑 검사받은거 보고 '목이 많이 불편했겠어요' 하시는데 완전 맞다고 맞다고

!! 특히 잠잘때 옆으로 돌아눕기가 엄청 힘들었다고 말씀드렸어요.....저의 말못할 통증부위를 콕콕 집어내시는데 진짜 차이가 확 느껴졌죠..! 큰 병원을 신뢰하는 경향이 있었는데. 검사도 훨씬 꼼꼼하게 해주고 치료도 내 병에 대한 근본원인을 찾아서 잘 봐주니까 몸이 좋아지는.. 그런 효과를 봤어요.엄마따라 오길 잘한것 같더라고요..    우선 은 그렇게 검사 먼저 받고 하면서 10회정도 치료를 받았어요. 치료 받으면서 중간에 다시 체열진단, 소변검사 했더니 다행히 정상으로 나와서 더 치료 안받아도 됐어요. 쌩전 첨으로 침도 맞고뼈 맞추는 추나치료도 받았어요, 죽은피 빼내는것도 클리닉도 받고,물리치료도 했는데..!!글쎄,, 본인 부담금이 치료비 일절 없음!! 이에요 ㅋㅎㅎㅎㅎ


     대부분 교통사고 나면 한의원보다 는 일반 병원가서 치료를 받잖아요. 골절상이면 거기로 가는게 맞는데,, 이번에 저같이 신경성 같은 경우는 일반 병원에선 완치가 어려운 부분이 있더라구요.그래서 골절이 아니고선 이질감이나 불편감 같은 신경성이면, 경험담으로 한의원에서 통원치료 받는게 정말 훨


나은거 같아요!! 춘천에 한의원 중에서도 춘천 교통사고 치료 잘하기로 알아주는 곳이 제가 다니던 모아한의원이라 참 다행이였던거죵..  여기서는 원장님 한의원 간호사분들 다들 너무너무 친절하게 대해주고 치료받을때도 알게모르게 여러가지 환자입장에서 배려를 잘해주셨다는.. 생각이 들었어요^^성장치료 클리닉도 잘본다해서 한의원에 애들도 많던데..여기가 한의원 분위기도 좋고 친절해서 좋더라고요


   춘천 교통사고로 불편하다면.. 여기 "춘천 모아한의원"으로 꼭 가세요!


  춘천 교통사고 전문 클리닉 "춘천 모아한의원"033) 264-1011  ?교통사고 후유증은 한의원에서 애초에 뿌리뽑아야해욧-!!                춘천교통사고 후유증치료 거두리한의원의 교통사고치료프로그램은단순히 나타나는 증상만 치료하는것이아닌후유증의 발생원인과 환자분의 체질,증상에 맞는한약치료,침치료,약침,봉침,추나,부항,뜸,한방물리요법등의 치료를 통해정상범위를 벗어난 뼈와 관절의 교정과 함께어혈 및 담음을 제거하고 심신의안정과 손상조직을 강화시켜주어교통사고 후유증을 빠르게 회복시켜줍니다.

 닥터카춘천거두점 거두리 한의원에 내원하시는교통사고치료환자분께서는자동차 보험을 이용하시면 환자분 본인에게 부담되는 치료비 없이자동차보험배상혜택으로 치료받으실 수 있으므로접수하실때 보험사명,담당자의연락처,사고접수번호를 알려주세요 일과 시간에 쫓겨 치료받기 어려운 직장인분들의 편의를 위해월요일과 금요일은 오후 8시30분까지야간진료로 운영하고 있는춘천교통사고한의원 거두리한의원은<거두리 부영아파트> 정류장에서 도보 1분거리<로데오거리> 정류장에서 도보 3분거리 버스 하차 후 거두리하나로마트나 다이소 앞에 오시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강원춘천거두리한의원 닥터카홈페이지 http://doctorcar.kr/clinic/chuncheongd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