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완선


..요즘 아이돌과 비교해도 당시의 김완선은 절대 뒤지지 않는 모습이다.

가창력 뿐만 아니라 모든 면에서 저평가된 가수가 아닐까 한다.

삐에로는 우릴 보고 웃지는 1991년 발표한 김완선 5집에 수록된 노래다.

한껏 슬픔을 갖고 있지만 대중들 앞에서 웃을 수밖에 없는 삐에로가 왠지 나의 투영된 모습 같기도 하다.

아래는 당시 TV 프로에서 삐에로는 우릴 보고 웃지를 부르는 김완선이다.

간혹 나오는 웨이브와 심하지 않은 아니 전혀 노출이라고는 찾아볼 수 없는 복장이지만 요즘 여느 아이돌 못지않게 섹시함이 느껴진다.

동영상김완선 - 삐에로는 우릴 보고 웃지 (1991) (HQ)1991-sdtv 96.02 mbwww.youtube.com 5집 삐에로는 우릴 보고 웃지아티스트 김완선발매일 1990.07.01. 상세보기.  ^^     누가 이런 얼굴과 몸매를 보고 40대 후반의 중년 여인의 모습으로 볼 수 있겠는가?방송 활동도 활발하여 7080세대는 물론이고 젊은 세대들 팬도 많은 것 같아서 오랫동안 롱런하는 가수가 될 듯...김완선(金緩宣, 1969년 5월 16일

)은 대한민국의 가수이다.

1986년 1집 《오늘밤》으로 데뷔해 무공해 목소리와 파격적인 무대 매너, 강렬한 눈빛과 매혹적인 관능미로 큰 반향을 불러일으켰으며, 1990년에 발매한 정규 5집 《삐에로는 우릴 보고 웃지》로 전성기를 구가했다.

1980년대 중반부터 1990년대 초반에 걸쳐 대한민국에서 큰 인기를 누렸으며, 1992년 6집 《애수》를 끝으로 은퇴를 선언한 후 동아시아에서 활동을 펼쳤다.

1996년 10월 7집 Innocence를 발매하며 컴백했고, 복귀와 공백이 반복됐던 2000년대를 보낸 후 2011년 4월 하순에 첫 번째 EP Super Love를 발매하며 가요계로 돌아왔다.

해외로부터도 러브콜을 받아 1988년 2월에는 일본 측 프로덕션의 초청으로 한 달간 극장 공연을 펼쳤으며, CBS/Sony사를 통해 싱글을 발매하며 트로트 계열이 아닌 아이돌 댄스 팝 장르의 한국 가수로서는 최초로 일본 시장의 문을 두드렸다.

1994년부터는 대만에서 활동을 시작해 두 번째 중국어 앨범을 크게 히트시키며 50만 장이 넘는 판매고를 올렸고, 김완선은 대한민국의 이미지 개선과 국위 선양의 공로로 현지의 한국인 유학생들로부터 감사패를 받기도 했다.

김완선은 1986년 KBS 가요대상 신인상을 시작으로 1987년부터 91년까지 5회 연속 올해의 가수상을 수상했다.

1986년 데뷔한 이후로 “한국의 마돈나”라는 수식어를 만들어낸 김완선은 ‘10대 틴 아이돌스타 시대’, ‘본격적인 댄스 뮤직의 시대’, ‘보는 음악의 시대’를 열었고, 한국 대중음악사에서 현대적 의미의 여성 댄스가수의 시초 격 존재로 평가되고 있다.

▼ 아래 노래 영상은 최근의 순서대로 영상을 배치해 봤다.

  맨 아래 두 영상은 상당히 오래전의 영상이다.

누가 이런 얼굴과 몸매를 보고 40대 후반의 중년 여인의 모습으로 볼 수 있겠는가?방송 활동도 활발하여 7080세대는 물론이고 젊은 세대들 팬도 많은 것 같아서 오랫동안 롱런하는 가수가 될 듯...김완선(金緩宣, 1969년 5월 16일

)은 대한민국의 가수이다.

1986년 1집 《오늘밤》으로 데뷔해 무공해 목소리와 파격적인 무대 매너, 강렬한 눈빛과 매혹적인 관능미로 큰 반향을 불러일으켰으며, 1990년에 발매한 정규 5집 《삐에로는 우릴 보고 웃지》로 전성기를 구가했다.

1980년대 중반부터 1990년대 초반에 걸쳐 대한민국에서 큰 인기를 누렸으며, 1992년 6집 《애수》를 끝으로 은퇴를 선언한 후 동아시아에서 활동을 펼쳤다.

1996년 10월 7집 Innocence를 발매하며 컴백했고, 복귀와 공백이 반복됐던 2000년대를 보낸 후 2011년 4월 하순에 첫 번째 EP Super Love를 발매하며 가요계로 돌아왔다.

해외로부터도 러브콜을 받아 1988년 2월에는 일본 측 프로덕션의 초청으로 한 달간 극장 공연을 펼쳤으며, CBS/Sony사를 통해 싱글을 발매하며 트로트 계열이 아닌 아이돌 댄스 팝 장르의 한국 가수로서는 최초로 일본 시장의 문을 두드렸다.

1994년부터는 대만에서 활동을 시작해 두 번째 중국어 앨범을 크게 히트시키며 50만 장이 넘는 판매고를 올렸고, 김완선은 대한민국의 이미지 개선과 국위 선양의 공로로 현지의 한국인 유학생들로부터 감사패를 받기도 했다.

김완선은 1986년 KBS 가요대상 신인상을 시작으로 1987년부터 91년까지 5회 연속 올해의 가수상을 수상했다.

1986년 데뷔한 이후로 “한국의 마돈나”라는 수식어를 만들어낸 김완선은 ‘10대 틴 아이돌스타 시대’, ‘본격적인 댄스 뮤직의 시대’, ‘보는 음악의 시대’를 열었고, 한국 대중음악사에서 현대적 의미의 여성 댄스가수의 시초 격 존재로 평가되고 있다.

▼ 아래 노래 영상은 최근의 순서대로 영상을 배치해 봤다.

  맨 아래 두 영상은 상당히 오래전의 영상이다.

춤과 표정 분위기 면에서는 놀라운 무대가 아니었나 생각된다.

이에 박진영은 아빠의 마음으로 박가경을 탈락시킨다고 했다.

하지만 무한한 가능성과 재능을 극찬했다.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5 연출 박성훈, 장석진, 정익승, 류승호출연 양현석, 박진영, 유희열방송 2015, SBS 상세보기.  ^^       듣는 음악에서 보는 음악으로, 80년대 한국 가요계에서 남자 가수 박남정과 더불어  본격적인 댄스 뮤직의 시대를 열었던 여자 가수였죠.한국의 마돈나라 불리기도 했어요.지금도 세월이 무색할 만큼 미모와 몸매로 방송활동도 활발히 하고 있죠.  ?  요즘 노래는 트렌드를 따라가면서음악과 외모 보이스까지 획일하되는 느낌을 받는데요.당시 김완선의 외모와 목소리는 단연 독보적이었죠.눈동자가 약간 위로 올라간듯했지만.. 그 섹시하고 강렬한 눈빛에많은 남성들이 빠져들곤 했어요.    김완선 1집의 타이틀곡오늘밤!<나 오늘 오늘 밤은 어둠이 무서워요>"니 눈이 더 무섭다.

"라는 우스개의 시리즈도 만들어 내기도 했죠.  ?  김완선 1집에 수록된 12곡 모두산울림 김창환의 동생 김창훈 씨가 작사/자곡을 했어요.댄스곡과 발라드가 적절히 섞인 앨범이지만김완선의 노래는 역시 듣기만 하는 것보단화면으로 보면서 들어야 좀 더 흥이 날 거 같아요. side B 6번 곡 <평화로운 세계>왜 찬송가를 넣은 지는 모르겠지만 댄스가수 김완선이 부른 찬송가 좀 독특하네요. ?  추억 돋는 응팔 가수김완선 1집 앨피였어요



     )◈ 수요미식회 삼겹살, 신설동 숙성삼겹살 육전식당, 이태원 냉동삼겹살 나리의 집, 명동 지례흑돼지오겹살 육통령(74회)◈ 백종원의 3대천왕 분식, 여의도 미스터칠드런, 부산 원조범일동매떡, 경주 명동쫄면, 정읍 솜씨만두(46회)◈ 멜론 2016년 7월 3주차 Top 100 최신음악 [동영상, 공식MV, Top 100 이어듣기]◈ 빌보드 핫100 차트 & MV 이어듣기(2016.07.23 Billboard Hot 100)◈ 복면가왕(68회), 2연승 '흑기사' 34대 가왕, 럼블피쉬 최진이 도전 실패, 에스더·은하·윤형렬 탈락(20160717)정말이지 응답하라 1,2,3탄 만든 감독이며 연출하시는 분들은 감히 천재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어쩜 그렇게도 디테일하고 알찬 구성과 연출을 할수 있을까요?그 중 드라마를 200% 몰입하게 만드는 음악도 한몫한듯 한데요. 오늘은 그 중에서도 "이젠 잊기로 해요"드라마 보면서 여은이 부른 이젠 잊기로 해요. 드라마 보다가 노래가 너무 좋아서 찾아보니 여은 "이젠 잊기로 해요"여은 신곡인 줄 알았으나...김완선님 부른 곡이었더라구요. 그래서 김완선님이 원곡가수 인줄 알았더니... 웬열!!! 이장희님이 원곡가수였어요. 자! 그럼 이젠 잊기로 해요 3가지 버전으로 한번 감상해 보실까요?여은 "이젠 잊기로 해요"Reply 1988 OST. Let's forget it (이젠 잊기로 해요) - Yeo Eun (Melody Day) 여은 (멜로디데이)playlist : 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PLKar1xY9Gqsntzh0x1Xxx4ZagXezMHUOE Song Title : Let's forget it (이젠 잊기로 해요) Artist : Yeo Eun (Melody Day) 여은...www.youtube.com 김완선 "이젠 잊기로 해요"김완선 - 이젠 잊기로 해요music video made by MBC in early 1989, written and originally sung by 이장희www.youtube.com 이장희 "이젠 잊기로 해요"이장희 - 이젠 잊기로 해요 kpop 韓國歌謠이장희 - 이젠 잊기로 해요 kpop 韓國歌謠 이젠 잊기로해요 이젠 잊어야해요 사람없는 성당에서 무릎꿇고 기도했던걸 잊어요 이젠 잊기로 해요 이젠 잊어야해요 그대 생일 그대에게 선물했던 모든의미를 잊어요 이젠 잊기로 해요 이젠 잊어야해요 술취한밤 그대에게 고백했던 모든걸 잊어요 이...www.youtube.com 1980년대 중반부터 1990년대 초반에 걸쳐 대한 민국에서 큰 인기를 누렸으며, 1992년 6집 《애수》를 끝으로 은퇴를 선언한 후 동아시아에서 활동을 펼쳤습니다.

 1996년 10월 7집 Innocence를 발매하며 컴백했고, 복귀와 공백이 반복됐던 2000년대를 보낸 후 2011년 4월 하순에 첫 번째 EP Super Love 를 발매하며 가요계로 돌아왔습니다.

해외로부터도 러브콜을 받아 1988년 2월에는 일본 측 프로덕션의 초청으로 한 달간 극장 공연을 펼쳤으며, CBS/Sony사를 통해 싱글을 발매하며 트롯트 계열이 아닌 아이돌 댄스팝 장르의 한국 가수로서는 최초로 일본 시장의 문을 두드렸고., 1994년부터는 대만에서 활동을 시작해 두 번째 중국어 앨범을 크게 히트시키며 50만 장이 넘는 판매고를 올렸고, 김완선은 대한민국의 이미지 개선과 국위 선양의 공로로 현지의 한국인 유학생들로부터 감사패를 받기도 했습니다.

김완선은 1986년 KBS 가요대상 신인상을 시작으로 1987년부터 91년까지 5회 연속 올해의 가수상을 수상했으며,1986년 데뷔한 이후로 “한국의 마돈나”라는 수식어를 만들어낸 김완선은 ‘10대 틴아이돌 스타 시대’, ‘본격적인 댄스뮤직의 시대’, ‘보는 음악의 시대’를 열었고, 한국 대중음악사에서 현대적 의미의 여성 댄스가수의 시초 격 존재로 평가되고 있습니다.

[김완선] 와오.


2016년 김완선이 Use me 로 돌아왔습니다.

.버벌진트, GOD 등을 프로듀스 했던 키겐의 시원한 레트로 일렉트로닉 사운드 위로 단 한번만 들어도 중독되는 멜로디가 반복해서 펼쳐집니다김완선-Use me 즐감하세요^^인기가요 영상입니다.

.?  Use me Cherry boy Raise you 마음껏 나를 괴롭혀 더럽혀 봐 Use me Candy girl Crazy you 까짓것 이리와 Baby getting up getting up down down 널 좀 가르쳐볼까 숨 한번 크게 쉬렴 천천히 부드럽게 3 2 1 Relax 처음엔 상냥하게 한순간 난폭해도 끝까지 소중하게 Make me some noise hey 이제부터 Let me show 어른의 놀이 No No No No 서둘지 말고 baby 근데 너 진짜 정말 혹시나 정말 Oh Oh Oh Oh 처음이니 Use me Cherry boy Raise you 마음껏 나를 괴롭혀 더럽혀 봐 Use me Candy girl Crazy you 까짓것 이리와 Baby getting up getting up down down 손끝은 Touch me do 입술은 Kiss me too 오늘 밤은 여기까지 No No 이대로 Love me do 이제는 Love you too 넌 멈출 수 없어 No No Use me now 교과서에 없는 가르침 과목 이름을 뭐라고 하지 정답지를 천천히 살피고서는 모르는척 다시 풀기 처음이라 이래저래 헷갈리던 문제들이 꼬리 뒤에 꼬리를 무네 궁금해 자 그럼 이제 이론말고 실습 실시 진도 좀 나가볼까 침 한번 꿀꺽 삼켜 너만 준비됐다면 Ready Get Set Show time 가벼운 바람처럼 쉼 없는 파도처럼 마침내 태풍처럼 Rocking and Rolling 이제부터 Let me show 어른의 놀이 No No No No 서둘지 말고 baby 근데 너 진짜 정말 혹시나 정말 Oh Oh Oh Oh 처음이니 Use me Cherry boy Raise you 마음껏 나를 괴롭혀 더럽혀 봐 Use me Candy girl Crazy you 까짓것 이리와 Baby getting up getting up down down 손끝은 Touch me do 입술은 Kiss me too 오늘 밤은 여기까지 No No 이대로 Love me do 이제는 Love you too 넌 멈출 수 없어 No No Use me now Oh Two can play this game 오늘 밤 나를 사용해 Use me Cherry boy Raise you 마음껏 나를 괴롭혀 더럽혀 봐 Use me Candy girl Crazy you 까짓것 이리와 Baby getting up getting up down down 손끝은 Touch me do 입술은 Kiss me too 오늘 밤은 여기까지 No No 이대로 Love me do 이제는 Love you too 넌 멈출 수 없어 No No Use meUse meUse me nownaver.com/magazine_contents.nhn?rid=2027&contents_id=89351???? ??? ??? ?? ?_???? ??? ?? ????? ???? ??? ??? ???? ?? ???. ???? ?? ?? ????? ???? ???? ??? ????? ????? ?? ?? ...navercast.naver.com고양이를 위한 방문까지, 김완선씨의 집 구경 ^^은 위를 확인하시고 내용은 아래입니다.

김완선씨는 다리를 다친 미라클이라는 고양이를 비롯해서, 헬스장옆에서 구조한 유기묘 등 총 5마리의 고양이들의 고양이와 함께 생활하고 있다고 해요.자세히 볼 수 있는 아래 취재파일K의 방송분!http://news.kbs.co.kr/news/view.do?ncd=3077380? ?? ??? ?? ??<??news.kbs.co.kr취재파일K에서 5마리의 고양이들과 함께 생활하는 김완선씨의 생활모습이 나옵니다.

약20분쯤에 나오구요, 아래는 영상 내용이니 보시는데 참고하세요."1인 가구의 증가로 급성장하고 있는 산업 가운데 하나는 반려동물 산업입니다.

우리나라에서 반려동물을 키우는 집은 다섯 집 중 한집 꼴.동물 수도 550만 마리를 넘었습니다.

관련 용품도 불티나게 팔리면서 반려동물 시장 규모는 지난 2013년 1조 원을 넘어 2020년엔 6조 원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혼자사는 사람들에게 반려동물은 가족과 다름 없습니다.

이른 나이에 연예계에 데뷔해 정상에 오른 가수 김완선 씨.또래보다 사회 진출이 일렀던 만큼 자립도 일찍 한 편입니다.

오랫동안 혼자 지내온 그녀에게 요즘 새로운 가족이 생겼습니다.

 처음엔 잠시 동생의 고양이를 한두 번 맡아주는 수준이었는데, 지금은 다친 길고양이를 구조해 입양할 정도로 고양이 사랑이 깊어졌습니다.

<인터뷰> 김완선 : "얘는 이름이 라클이에요. 미라클. 얘가 다리를 다쳐서 걷지를 못했는데, 기적이 일어났으면 해서 기적이라고 했어요. (중략) 그런데 얘가 진짜 걸어요."<인터뷰> 김완선 : "우리 꼬맹이 얘도 헬스클럽 앞 상자에 버려진 애에요."김완선 씨에게 이 고양이들은 이미 가족입니다.

<인터뷰> 김완선 : "(고양이를 어떻게 느끼시는지?) 가족이죠." 이렇게 챙겨야 할 고양이가 다섯 마리.집에 있을 때는 하루 대부분의 시간을 이 고양이들과 함께 보냅니다.

고양이들이 건강하게 변한 것처럼 김완선 씨 역시 고양이들 덕분에 많이 변했습니다.

<인터뷰> 김완선 : "(고양이들이) 없을 때는 집에서 말을 할 일도 없고 웃을 일도 없었죠. 이제 얘네들하고 있으면서 말을 하게 되고 이름도 부르게 되고 우울하고 그럴 때도 얘네가 있으면 기분전환이 돼요."자녀를 돌보는 다른 엄마들의 모습과 크게 다르지 않아 보입니다.

<인터뷰> 김완선 : "엄마 돈 많이 벌어야겠다 그래요. 그래서 어제는 그랬다니까요. 니네 먹여살리려면 나 진짜 돈 많이 벌어야돼."반려동물을 기르려면 적지 않은 시간과 돈이 들어갑니다.

하지만 가족을 위해 쓰는 돈을 아깝다고 생각할 이유가 없습니다.

김완선 씨가 고양이를 데리고 집을 나섭니다.

다리를 다쳤다는 미라클이네요.다쳤던 다리 상태가 어떤지 살펴보기 위해 병원을 찾았습니다.

<인터뷰> 수의사 : "여기가 조금 깨져있는 형태이긴 해요. 체중 지지는 어느정도 될 거예요. 일상생활 하는데 지장은 없을 거고요. 대신 큰 웅덩이나 높은데서 뛰어내리는 건 못할 수 있습니다.

[김완선] 사실은.

"상태가 웬만하다 하니 참 다행입니다.

김완선 씨는 앞으로도 다섯 아이를 챙기는 엄마로 바쁠 것 같습니다.

" 김완선씨, 길고양이 유기묘들 구조해서 키우고 집도 정말 좋고, 고양이를 위한 인테리어까지 정말 멋지네요.딱히 좋아하는 연예인은 아니었는데 좋아지겠어요 ^^김완선씨네 고양이도 궁디팡팡을 좋아하네요 ㅎㅎ참 그리고 몰랐는데 공유씨도, 씨엔블루(CNBlue)드러머 강민혁군도 고양이를 키우더라구요.나혼자산다 강민혁군네 집에 디어캣 캣폴 캣타워도 있고 정말 재미나게 봤는데움짤은 다음번에 ^^ .  ^^     시티헌터, 전영소녀 등등 옛 애니메이션들에 나오는 OST도 이런 풍이어서 향수를 더 불러일으키는거같다.

동영상[1987] ??? ? ???? ? ?? (???? 1988 ???)???1988 ??? ?? ??? ???? 1988 OST ??? ?? https://goo.gl/dp1Bf1 ????? ????? ?? ? ?? ?? http://goo....www.youtube.comhttps://www.youtube.com/watch?v=PMTbXU6jc54동영상[1989] ??? ? ?? ?? ? (???? 1988 ???)???1988 ??? ?? ??? ???? 1988 OST ??? ?? https://goo.gl/dp1Bf1 ????? ????? ?? ? ?? ?? http://goo....www.youtube.comhttps://www.youtube.com/watch?v=NstOqznaVPc동영상??? - ?? ??? ??music video made by MBC in early 1989, written and originally sung by ???www.youtube.comhttps://www.youtube.com/watch?v=VsrD_mjWbyw불타는청춘 김완선 김광규 카메라어플 스노우카메라   ㅋㅋㅋ1시에 친구랑 약속있는데기다리면서 지겨웠는데어제 불타는청춘 김완선 김광규 어플사진 찍던게 생각나스노우카메라 찍었어용 ㅋㅋ새로운거 엄청 나왔네용 ㅎㅎ ㅋㅋㅋ잼나당^^아들램 오면 또해여지 ㅋㅋ.*걸리쉬댄스의 대표적인 크루, 핑키칙스 와의콜라보레이션으로 새로운 장르 개�r !김완선씨는 올해 데뷔 30년을 맞았는데요 !방부제를 드시나보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번 곡 김완선 USE ME 로 다양한 활동을보여주실 계획이라고 하시네요 :)그간의 이미지를 완벽하게 깨고 새로운 컨셉을 보여주겠다는그녀의 모습을 데뷔무대에서 확인할 수 있었어요 !!!!!!!!!!사실, 김완선 USE ME 의 가사는 심의규정에 걸린 관계로..컴백무대가 무산될 뻔(?!) 했지만.. 가사를 전격 수정하고 ! 얼마 전 마리텔에서도 소개되었던걸리쉬 댄서들과 함께 특별한 무대를 준비했어요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