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정현


역시 대단하네요 정말 ㅋㅋ오히려 정말 평소보다 더 편하게 부르시는듯!노래가 정말 좋네요


! lonely night 하면쌈디씨 밖에 안떠올랐었는데ㅋㅋ부활 곡도 이제 같이 떠오를거같아요!ㅋㅋㅋ오글거리는 자막이지만공감가요! 진짜 잔디위에서 듣고싶네요 ㅋㅋ아니 어쩜 사람이 가사랑 멜로디만 숙지하면 노래를 자기마음대로 부를수있는지 대박사건 ㅋㅋ노래를 가지고 논다 라는 표현이 가장 잘어울리는 가수같아요.이 분 혹시 트와이스 쯔위 맞나요? ㅜㅠ�Z업 베이베 �Z업 베이베!저 차에서 처음에 트와이스곡 들을때 졸업 베이베 로 들어서 졸업하고 싶은내용인가 했는데cheer up 이더라구요...막귀에요 정말 어휴ㅠㅠ저는 정말 박정현씨 라이브 한번 들어보고싶어요!tv로 봐도 소름이 돋는데 라이브로 들으면어떨지 너무 궁금해요ㅠㅠ아니 므슨 노래를 놀듯이 부르는거같아요!살짝 로커 느낌은 무슨 느낌인지 잘 모르겠지만무튼 멋있어요 ㅎㅎㅎㅋㅋㅋㅋ아 진짜 자막 그만하세요! 괜히 제가 다 부끄러워지는 느낌이에요 ㅋㅋㅋ고음도미노 ㅋㅋㅋ자막 표현력 갑이네요bbㅋㅋ무튼 볼에 살짝 소름이 돋았는데그 볼에 소름이 돋으면 느낌이상하지 않나요?저만 그런가??ㅠㅠ맞아요 박정현씨는 고음도 자유자재로 곡도 자유자재로 밀당 신bb ㅋㅋㅋ노래를 정말 느낌있게 부르는거같아요

!오늘부터 황금연휴네요 ㅎㅎ다들 재밌게 즐기시고어디 아프거나 사고나지않게 항상 조심하세요♡♡..비스트의 음악에 박정현은 자신의 이야기를 실었다.

예전처럼 나를 안아주며내 손을 잡고 위로해주는 그대이건 꿈인 걸 알지만 지금 이대로 깨지 않고서 영원히 잠잘 수 있다면...몽환적인 음악. 현실이 버거워 꿈과, 허구와, 환상으로 도피하는 마음은 그녀의 음악에서 자주 보이던 설정이며, 곧 그녀 자신의 이야기다.

그 설정을 완벽하게 소화해낸 그녀는[보컬전쟁 : 신의 목소리]에서  비스트의 <픽션>을 자신의 음악으로 펼쳐냈다.

   그녀가 자주 쓰는 스타일, 기교, 절정에서 싹 쥐어 애가 타게 하는 방식과 그녀만이 할 수 있는 절절함. 중간중간 관객들은 소름돋은 팔뚝을 쓸고가수들은 터져나오는 감탄을 감추지 않으며 즐겁게 음악에 취한다.

그들의 표정은 희열로 가득차 있다.

그동안 [보컬전쟁 : 신의 목소리]에서 발라드, 알앤비, 트로트, 걸그룹의 음악까지 자신의 노래로 선보였던 박정현은남성 6명이 부르는 독특한 멜로디와 강렬한 랩이 특징인 비스트의 곡을 소화해냄으로써 '갓정현'이라는 별명을 증명해냈다.

'어떡해. 랩에 걸렸어'라며 도움을 요청했던 그녀는거미의 조언을 받아 짧은 시간 안에 해본 적 없던 랩조차 자신만의 표현으로 만들어냈다.

   오케스트라와 함께 서정적이고 어쿠스틱한 느낌으로 재해석한 박정현의 <픽션>은나레이션 같이 나직한 랩과 절정에 이르는 가창력, 애잔하고도 절박한 감성이 어우러진 음악으로관객들과 가수들로부터 기립박수를 받고 도전자와의 대결에서 큰 표 차이로 승리했다.

 ???BEAST의 원곡 2011년. 1집 Fiction And Fact  2009년 대중 앞에 등장한 비스트는 EP 앨범으로 활동하다 2011년 처음으로 정규 앨범 [Fiction And Fact]를 발매하고남자그룹 최초로 아티스트상 수상 등 음악방송 7관왕을 거두며 큰 인기를 누렸다.

'일렉트로닉팝에 케이팝의 감성을 가미한 최고의 넘버'라는 평을 받았던 <픽션>은당시 유명했던 배우 2명과 가수의 삼각 열애설 기사에서 착안해 세 사람 중 한 사람의 시각을 반영한 음악이다.

Fiction 가사 아직 난 널 잊지 못하고 모든 걸 다 믿지 못하고 이렇게 널 보내지 못하고 오늘도 다시 만들어볼게 우리 이야기 끝나지 않게 아주 기나긴 살갗을 파고 스며드는 상실감은 잠시 묻어둘게 새로 써내려 가 시작은 행복하게 웃고 있는 너와 나 네가 날 떠나지 못하게 배경은 출구가 없는 좁은 방 안 아무렇지 않게 네게 키스하고 달콤한 너의 곁을 떠나가질 못해 우린 끝이라는 건 없어        * 이렇게 난 또 잊지 못하고내 가슴 속에 끝나지 않을 이야길 쓰고 있어 널 붙잡을게 놓지 않을게 끝나지 않은 너와 나의 이야기 속에서 오늘도 in Fiction지금 여긴 행복한이야기들밖에 없어 너무 행복한 우리 둘만의 이야기가 이렇게 써 있어 점점 채워지고 있어너는 나에게로 달려와서 안기고 품 안에 안긴 너를 나는 절대 놓지 못해 우린 끝이라는 건 없어 * 반복다시 한 번 더 말하지만 지금 너는 내 옆에 있다고 그렇게 믿고 있어 난 하지만 Fiction지금 난 너무나도 행복한 생각에 이야기를 쓰지만모든 게 바람일 뿐이라고 여전히 난 행복한 걸 우리 함께인 걸 이제 시작인 걸 난 행복한 걸 우리 함께인 걸 이제 시작인 걸 끝은 없는 걸 박정현의 음악, 거미의 노래 [??(???? ????), ???] ?????? ??? ? ?? ?? ? ?? ????? ??? ? ???? ? ???? ? ??? ????? ?...blog.naver.com[보컬전쟁 : 신의 목소리]의 좋은 음악▒ 공감과 마음이 담긴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