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축구중계


. 진짜 괜히 걱정한듯 ㅋㅋ올스타티비 짱짱 ★           또, 제가 원하는 해외축구생중계 스케줄표를 확인할 수 있어요! 그러니깐 미리확인해두면 꼭 챙겨볼 수 있겠죠? 다양한 경기가 많이 준비되어있어서 제가 원하는 경기 기다리는데에도 지루하게 않겠네요 !!지도르가 좋아하는 올스타티비 짱짱


 모든 스포츠를 실시간으로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핸드폰으로 시청이 가능한 올스타티비 !올스타 티비와 해외축구생중계 즐겨봐영 ㅎㅎ    http://www.allsstv.com/?ga_id=blog?24?? ??? ?????,???????,?????BJ?www.allsstv.com?여자축구를 응원하시는 한국분들은 중계라도 보고 싶으실텐데요 한국에서는 중계를 해주지 않는다고 하더라구요그래서 제가 중계를 볼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려고 합니다!미얀마 현지에서는 중계를 해줍니다###한국 미얀마 여자축구 중계###구글에서 Myanmar football channel 이라고 검색 하시구 제일위에 myanmar tv channel / mrtv4사이트로 들어가면 됩니다!###한국 미얀마 여자축구 중계###그러면 파란색으로 youtube channel 이있습니다클릭합니다!###한국 미얀마 여자축구 중계###그러면 밑으로 조금 내려보시면 Myanmar football live라고 보이십니다.

그걸 클릭합니다.

###한국 미얀마 여자축구 중계###그러면 이렇게 미얀마 한국 5시에 중계를 해준다고 표시가 나옵니다!빨간색으로 링크가 걸려있죠?! 그걸 클릭하시면 중계채널로 넘어갑니다! ㅎㅎ###한국 미얀마 여자축구 중계###지금은 아직 시간이 되지 않아 빈공간이지만 시간이 되면 중계를 해줄것입니다!한국에서도 한국 여자축구대표팀을 응원 많이 해주세요!이상 히로의 한국 미얀마 여자축구 중계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여자축구를 응원하시는 한국분들은 중계라도 보고 싶으실텐데요 한국에서는 중계를 해주지 않는다고 하더라구요그래서 제가 중계를 볼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려고 합니다!미얀마 현지에서는 중계를 해줍니다###한국 미얀마 여자축구 중계###구글에서 Myanmar football channel 이라고 검색 하시구 제일위에 myanmar tv channel / mrtv4사이트로 들어가면 됩니다!###한국 미얀마 여자축구 중계###그러면 파란색으로 youtube channel 이있습니다클릭합니다!###한국 미얀마 여자축구 중계###그러면 밑으로 조금 내려보시면 Myanmar football live라고 보이십니다.

그걸 클릭합니다.

###한국 미얀마 여자축구 중계###그러면 이렇게 미얀마 한국 5시에 중계를 해준다고 표시가 나옵니다!빨간색으로 링크가 걸려있죠?! 그걸 클릭하시면 중계채널로 넘어갑니다! ㅎㅎ###한국 미얀마 여자축구 중계###지금은 아직 시간이 되지 않아 빈공간이지만 시간이 되면 중계를 해줄것입니다!한국에서도 한국 여자축구대표팀을 응원 많이 해주세요!이상 히로의 한국 미얀마 여자축구 중계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이라크와의 2015 아시안컵 준결승입니다.

 후반전 5분, 한국 이라크의 골라인 아웃으로 손흥민 코너킥. 손흥민 찼습니다.

이라크 문전, 이정협 후방에서 올라온 볼, 몸으로 밀었습니다.

패널티 아크 부근에 떨어진 볼, 김영권 왼발 슛 ---- ! 골----! 한국 2대 영입니다.

전반 20분, 이정협의 첫 골에 이어 두번째 골입니다.

한국은 다섯경기 연속 무실점 성공1988년 이후 27년 만에 아시안컵 결승에 오르게 됩니다.

이번 대회 결승은 홈팀인 호주와 31일 오후 6시. 스타디움 오스트레일리아에서 치르게 돼있습니다.

       인터넷 포털 네이버와 다음에서도 열심히 동영상을 올려주고, 거의 모든 경기를 인터넷 생중계해준다.

 하지만 내 주위를 보면 여전히 한국축구(K-리그)의 팬보다는 해외축구 팬이 많은 것 같다.

 우리 팟캐스트 '두루미기행'에서도 이런 얘기를 했던 적이 있다.

(링크) 나는 K-리그를 좋아하고, 찬용님과 승환님은 해축빠다.

그 중에서도 아스날을 좋아한다.

왜 국내 축구는 안 보냐고 물으면 '재미가 없다'라고 잘라 말한다.

 K-리그는 경기는 재밌지만 그 경기를 일반인에게 전달해주는 방송은, 그리고 언론 기사는 재미가 없다.

중계진과 들의 프로정신이 부족한 것 같다.

이런 얘기하면 화를 낼 사람도 있겠지만, '성의 없게 방송하네' '로봇처럼 기사쓰네'라는 생각이 들 때가 많다.

보는 사람, 고객의 입장을 생각하지 않고 그냥 지금까지 해오던 관성대로 방송하고 관성대로 기사를 쓴다는 생각이 많이 든다.

TV 중계가 재미없으면 축구가 재미있을 리가 없다.

영국 프리미어리그는 돈이 많고 카메라를 많이 써서 재밌게 방송할 수 있다고 믿는 사람들도 있지만, 내가 보기에 진짜 문제는 카메라의 수나 장비의 질이 아니다.

방송을 만드는 사람들의 태도, 그리고 습관이다.

 (하긴 배드민턴이나 탁구 같은 인기 동호인 스포츠가 방송이 거의 되지 않는 것을 생각하면, 축구가 이 정도 대접을 받는 것만 해도 감지덕지다.

)  몇 가지 바램들을 적어본다.

더 재미난 축구 중계, 더 재미난 축구 기사를 위해. *            *            *방송 중계팀과 인터넷 포털에게 부탁- 경기 하이라이트 영상을 만들 때, 전반전 종료 장면(심판이 호루라기 부는 장면) 좀 넣지 마라. 뭐가 볼 게 있다고 그걸 하이라이트 안에 꼬박꼬박 넣냐? 시간만 아깝고 긴장감만 떨어진다.

[축구중계] 사실은.


 - 골장면 하이라이트는 딱 골 넣는 장면만 보여주지 말고, 빌드업되는 장면부터 차근차근 보여줘라. 골 그 자체보다는 골을 만들어내는 멋진 크로스나 멋진 패스, 멋진 태클을 하는 선수에도 좀 주목을 해줘라. 축구에서 골은 혼자 만드는 게 아니다.

슛팅보다 슛팅 이전의 패스와 크로스가 더 중요한 장면이었을 가능성이 높다.

그걸 다 보여주기엔 시간이 모자르다고? 그러면 리플레이 횟수를 줄이든가, 아니면 괜히 필요도 없는 최강희 감독의 무표정한 얼굴 클로즈업 이런거 줄이면 된다.

- 화면 왼쪽 상단에 넣는 스코어와 시계는 좀 작게, 구석에 딱 붙여라. 요즘 TV가 얼마나 큰데, 글씨를 그렇게 크게 쓰면 얼마나 시야에 거슬리는지 아냐? 계속 그것만 들여다볼 것도 아닌데.- 스코어표시에 전반/후반 나눠서 쓰지 말고 그냥 90분으로 써라. 후반 17:45 (x) -> 62:45 (o)- 중계진 여러분들은 경기 상황에 집중 좀 해라. 페널티 에어리어 근처에서 공이 돌 때는 긴장 좀 해라. 맨날 니들끼리 대본을 읽거나 쓸 데 없는 잡답하다가 골 장면 놓치잖아? 시청자들은 중계진의 축구 지식 자랑을 듣고 싶은 게 아니다.

중계진의 역할은 시청자가 경기를 재미있게 볼 수 있도록 도와주는 거다.

페널티박스 근처에 공이 있다 싶으면 제발 상황에 집중해서 해설해라. - 아래와 같이 하나 마나 상관없는 말은 하지 마라. 정신만 사납다.

"축구는 골을 넣어야 이기는 게임이에요. 공격을 많이 하는 것도 좋지만 확실히 골까지 마무리를 지어줄 수 있어야 합니다" (JTBC 이천수 해설)  -> 누구는 골을 넣고 싶지 않아서 안 넣나요.."저 위치를 영어권에선 톱코너라고 해서, 골키퍼가 막기 힘든 루트거든요" (MBC 서형욱 해설) -> 구석으로 공이 오면 당연히 막기가 어렵겠죠..- 한국 축구 중계는 너무 부정적이다.

 해설자의 임무는 경기를 시청자가 보기에 조금이라도 더 재미있게 전달하는 것이다.

해설자는 선수들을 깎아내리거나 실수를 자꾸 지적하지 마라. 해설자는 감독이 아니다.

선수들 훈수 두라고, 자기 지식 자랑하라고 마이크 쥐어준 게 아니다.

 자꾸 못한다 못한다 또 실수다.

... 이렇게 트집만 잡으면 어떤 시청자가 그 경기를 계속 지켜보고 싶겠냐? 채널을 돌리게 만들지 마라. 그 대신 선수들의 플레이가 얼마나 훌륭하고 어려운 것인지를 말해줘라. 공을 몰고가다가 뺏기면 공을 뺏긴 선수를 탓하지 말고 멋진 수비와 판단으로 공을 뺏은 선수를 칭찬해야 한다.

 (이걸 제일 잘 하는게 e-sports 중계다.

온게임넷 중계 어떻게 하는지 보고 배워라.) - 같은 맥락에서, 0대 0 경기라고 해서 "골이 좀 나야 할텐데요..." 이딴 소리 하지 마라. 보는 시청자 맥 빠진다.

[축구중계] 할말이 없네요.

해설자의 임무는 골이 터지라고 하늘에 기도하는 게 아니다.

골이 터지지 않는 경기라도 최대한 재미있고 스릴있게 시청자에게 전달하는 것이다.

당신들은 물건을 파는 사람들이라고! 세일즈맨이 고객에게 "이 제품은 솔직히 성능은 후지네요. 어서 개선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이런 얘기를 하면 물건이 팔리겠냐? 좀 부족한 물건이라도 최대한 좋아 보이게 설명하고 장점을 강조하는 게 세일즈맨의 역할이다.

- 마지막으로, 중계진 여러분은 선수들 이름이랑 얼굴부터 확실히 익히고 나오세요. 국가대표 경기를 해도 기성용 손흥민처럼 딱 봐도 아는 사람만 이름을 자꾸 불러주고, 익숙하지 않은 선수들은 공을 잡아도 누군지 몰라서 이름 부르지 못하고.... 이름도 모르고 얼굴도 모르니까 맨날 별 쓰잘데기 없는 잡담이나 하면서 시간 보내고, 그러다가 결정적인 장면도 놓치고....  축구 에게 부탁- 당신들은 독자들이 기사를 클릭했을 때 가장 궁금해하는 게 뭐라고 생각하나? 내가 알려주겠다.

'시작시간'과 '중계방송 채널'과 '스코어'다.

 앞으로 벌어질 경기에 대한 전망 기사를 쓸 때는 일단 무슨 요일 몇시에 어느 장소에서 경기가 열리는지, 그리고 어느 채널에서 중계해주는지를 꼭 써줘라. 사람들은 그게 제일 궁금하다! 니가 쓴 기사가 재미있으면 재미있을수록 경기 중계를 보고 싶은 마음과 직접 경기장을 찾고 싶은 마음도 커지기 마련이다.

사람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걸 알려주는 게 의 의무다.

 그리고 진짜 부탁이 있는데, 날짜로 쓰지 말고 요일로 써라. "11일에 열리는 한국과 일본의 평가전...." 이런 식으로 쓰면 한 번에 알아듣는 사람이 어디 있냐? 너네는 일상생활에서 "야, 우리 11일에 술먹자" 이런 식으로 얘기하냐? 그냥 "다음주 수요일에 술먹자"라고 하지 않냐? 기사도 좀 그렇게 요일로 쉽게 쉽게 써라. 들끼리만 중요하게 생각하는 '기사체'라는 걸 지켜야 한다는 강박관념을 버려라. - 시간도 현지시각 말고 한국시각으로 써줘라. 니네 독자는 다 한국에 있다.

 - 마찬가지로, 경기 끝난 다음에 쓰는 기사는 뭐가 됐든 위에서부터 5줄 이내에 누가 몇 대 몇으로 이겼는지 스코어부터 좀 써줘라. 제일 궁금한 게 스코어다.

누가 얼마나 잘했는지도 중요하지만 그래서 결국 이겼는데 졌는데? 그게 젤 중요한 거 아니냐? 독자들은 전체 경기평 기사 따로 보고 인터뷰 기사 따로보고 하는 게 아니다.

독자들은 니네처럼 하루종일 축구만 보고 있는 사람들이 아니다.

걍 네이버나 다음에서 톱에 뜨는 링크 클릭해서 들어왔는데, 석현준이가 어쨌다 줄줄줄 Q&A만 적어놓고 정작 스코어가 몇대 몇인지 안 적어놓으면 대체 독자들보러 어쩌라는거냐? - 스코어 쓸 때도 제발 상식적으로 써라. 우리팀(한국대표팀)이 졌다고 0-3, 1-2 따위로 쓰지 말고 항상 이긴 팀이 앞에 오게 3-0, 2-1로 써라. 실생활에서 어떤 바보가 0-3 같은 식으로 말하나? 한국이 삼대 영으로 졌다 하면 돼지 한국이 영대 삼으로 졌다는 식으로 말하는 사람 아무도 없다.

기사만 특별하다고 생각하지 마라.- 인터뷰 기사에서는 마음대로 토씨나 어투를 바꾸지 말고 그냥 말한 그대로 써줘라. 토씨 바꾸면 생동감 다 죽인다.

그리고 다짜고짜 Q&A만 죽 늘어놓지 말고, 말의 맥락도 같이 좀 써줘라. - 기록지만 보고 기사쓰지 말아라. 그럴거면 차라리 기록지를 이미지로 떠서 올려라. 그게 훨 깔끔하다.

는 'story'를 만드는 사람이지 걍 숫자만 줄줄 적는 사람이 아니다.

그건 로봇도 한다.

- '데뷰골' 같은 콩글리시는 쓰지 않았으면 좋겠다.

이건 뭐 데뷰 2년 후에 골을 넣어도 데뷰골이래. 클리셰 좀 쓰지 말자. p.s. 요즘 축구 중에 젤 좋은 분은 서호정 씨. 방송중계하는 분 중에는 난 송재익씨가 좋았다.

 좀 올드스타일이긴 하지만, 라디오 시절부터 방송하던 분이라 그런지 화면을 보지 않고 귀로만 들어도 경기를 그려볼 수 있게 해주는 분이었다.

또 스포티비에서 편파중계하시는 분도 좋다.

이름 모를 이 분은 공이 페널티 지역에 가면 자동적으로 흥분하는데, 이게 바람직한 자세다.

언제든지 1초만에 골이 터질 수 있는 위치이기에.  아주 익사이팅한 경험입니다!핸드폰으로 뭐 안되는게 없더군요

! 모바일 해외축구중계사이트도 강추드립니다!꼭한번 들어가보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아마 국내 모바일 스포츠중계사이트 중에는 최고일듯^^마지막으로 섭섭하지않게 링크 남겨드리고 갑니다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해외축구중계사이트 썬티비로 이동합니다.

.ㅠㅠ 벌써부터 지치는데요 요즘은 자차를 이용하는 것보다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가는 게 훨씬 편하고 빠른것 같아요 기다려지는 추석. 하지만 힘든 고향내려가는길ㅠㅠ 저는 버스타고 가면서 해외축구중계를 볼 수 있어서 하나도 지루하지 않을 것 같은데요


??ㅋㅋㅋ  ?    저는 여유가 생기면 항상 레모나Tv로 해외축구중계를 챙겨보는 편이에요


!!! 집에오자마자 자연스럽게 PC를 키고 바로 레모나 TV로


!!  ?   해외축구중계 보느냐고 너무 재밌어서 씻는것도 뒷전이고 저녁밥도 뒷전이라니까요ㅋㅋㅋ 재미에 아주 빠져서 말이에요ㅎㅎㅎ 여러분들은 이런 재미있는 해외축구중계 어디서 보시나요? 어디서볼지 고민하신다면 제가 이용하는 레모나TV에서 한번 보시는 거 어떠세요


??  ?   레모나TV는 우선 고화질의 영상을 자랑해요! 스포츠중계는 화질이 아주 중요하잖아요!! 그리고 보고자하는 중계의 내용 시간등등이 아주 보기좋게 있어서 한 눈에 딱!!! 보기 편하답니다ㅋㅋㅋ  ?    저는 크롬으로 접속해서 축구중계를 보고있는데요 그러면 영상나오기전에 광고가 없어요!! 이게 얼마나 편하고 좋은지 몰라요ㅋㅋㅋㅋ 제가 좋아하는 해외축구 외에도 야구나 농구등등의 다양한 스포츠중계들도 있으니까 좋아하는 분야의 경기를 시청해보세요


!  ?   제가 가장 좋아하는 서비스는 바로 모바일로도 시청이 가능하다는 점인데요!! 출퇴근할때도 보고 이번에는 추석에 고향에 내려가면서도 보고 시간과 장소에 상관없이 핸드폰만 있다면 볼수 있는게 너무 좋아요!!!!!     사이트 이용하다가 작은 문제라도 생기거나 하면 관리자에게 바로 문의를 할수 있어서 빠른 해결을 받을 수 있는 점도 사이트에 참 좋은 장점인것같아요ㅋㅋ  ?   재미있는 해외축구중계도 보고 사람들하고 이야기도 하면서 수다도 떨고 많은 정보도 알아가고 하니 재미도 잡고 정보도 얻고! 하는 유익한 사이트인것 같네요ㅋㅋㅋ  ?   자유게시판에서도 재미있는 글들도 많이 올라와있어요ㅋㅋ 최신영화방에서 최신영화확인도 가능하니 스포츠중계시청뿐만아니라 다양한 볼거리 놀거리가 있으니 레모나TV하고 있으면 시간가는줄 모른답니다



 저처럼 스릴있는 흥미진진한 스포츠중계 좋아하시는 분들은 레모나 TV 강추입니다!!!?이미지 클릭시 사이트 바로이동 아주 익사이팅한 경험입니다!핸드폰으로 뭐 안되는게 없더군요

! 모바일 해외축구중계사이트도 강추드립니다!꼭한번 들어가보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아마 국내 모바일 스포츠중계사이트 중에는 최고일듯^^마지막으로 섭섭하지않게 링크 남겨드리고 갑니다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해외축구중계사이트 썬티비로 이동합니다.

3일자 경기 또한 고화질 해외축구중계를 지원해주는 스포라이브에서 시청해보아요해외축구중계는 워낙 시간때가 새벽타임과 늦은 저녁시간때가 많은 만큼모바일로도 중계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자유롭게 시청이 가능하겠죠?!저는 이번에 조심스럽게 MSN(메시,수아레스,네이마르) 공격라인을믿기 때문에 바르셀로나의 승리를 점쳐봐야겠네요ㅋㅋㅋ 아주 익사이팅한 경험입니다!핸드폰으로 뭐 안되는게 없더군요

! 모바일 해외축구중계사이트도 강추드립니다!꼭한번 들어가보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아마 국내 모바일 스포츠중계사이트 중에는 최고일듯^^마지막으로 섭섭하지않게 링크 남겨드리고 갑니다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해외축구중계사이트 썬티비로 이동합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