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전날씨


.! 이렇게 비가 많이 온 건 처음이다.

.. 평소에도 대전날씨가 실시간으로 많이 뜨긴했는데 오늘은 다르다.

...금요일 웨딩 촬영이 끝나고 부터 비가 계속 오더니 오늘 새벽부터 폭우가 쏟아졌다.

영상은 출근길에 찍은 영상...무서워서 사무실에 못가고 차에 있었다 완전 물 바다!! 대전 살면서 제일 무서운 대전날씨다!!! 출처: 혜정누나대전 하상도로인데 다리 흔적만 보인다.

.. 어딘진 모르겠는데 혜쩡누나 제보!!이건 혜쩡누나의 남자

나의 낚시메이트 써노의 제보! 유성 충대쪽인데 자전거도로 없어짐!!대전 유성의 도로들도 침수!!! 저지대는 피해를 봤을 것 같은데...그리고 궂은 대전날씨로 인하여 퇴근을 못하고 있는 써노... 탈출 감행영상... 칼퇴룰 못하고 유성에 갖혀있는 중..참 무서운 날씨다 지금은 좀 그친것 같은데 하상도로가 막혀서 대전 곳곳에 교통이 마비되고 있다는 속보들이 속속 들어온다.

.. 많은 피해 없길 ㅜㅜ.! 이렇게 비가 많이 온 건 처음이다.

.. 평소에도 대전날씨가 실시간으로 많이 뜨긴했는데 오늘은 다르다.

...금요일 웨딩 촬영이 끝나고 부터 비가 계속 오더니 오늘 새벽부터 폭우가 쏟아졌다.

영상은 출근길에 찍은 영상...무서워서 사무실에 못가고 차에 있었다 완전 물 바다!! 대전 살면서 제일 무서운 대전날씨다!!! 출처: 혜정누나대전 하상도로인데 다리 흔적만 보인다.

.. 어딘진 모르겠는데 혜쩡누나 제보!!이건 혜쩡누나의 남자

나의 낚시메이트 써노의 제보! 유성 충대쪽인데 자전거도로 없어짐!!대전 유성의 도로들도 침수!!! 저지대는 피해를 봤을 것 같은데...그리고 궂은 대전날씨로 인하여 퇴근을 못하고 있는 써노... 탈출 감행영상... 칼퇴룰 못하고 유성에 갖혀있는 중..참 무서운 날씨다 지금은 좀 그친것 같은데 하상도로가 막혀서 대전 곳곳에 교통이 마비되고 있다는 속보들이 속속 들어온다.

.. 많은 피해 없길 ㅜㅜ2015년 첫눈!천변 산책로 눈오는 모습을 담아 보았다.

갈대위에는 하얀 눈꽃이 피어예쁜모습이 시선을 사로 잡는다.

평상시 자전거를 타는 사람 천변로를 따라 출근하는 사람들이 보이던 길인적이 없다.

아직은 그리 춥지 않아 눈이 쌓이지 않을 것 같다.

대전날씨 오늘은 11월26일 올해의 첫눈 함박눈이 내린다.

하루종일 눈이 내리려나?다시 차안으로 돌아와 보니 하얗게 김이서리고 눈이 내려있다.

이젠 정말 겨울이구나.다시 출근길로 돌아와보니 첫눈이 그리 즐겁지 않았다.

복잡하다.

함박눈으로 쌓여있는 예쁜모습만 오늘은 상상하자.빨리 사무실 의자에 앉아 따스한 차 한잔을 마시며 몸을 녹여야 겠다.

04오늘은 날씨가 너무 좋아서 막 주저리주저리 떠들고 싶은 날!대전은 아침에만해도 흐려서 아웅... 오늘도 어제처럼 흐리겠구나 했는데왠걸



뚱후 얼집 등원하고 나서 청소하려고 하늘보니 조금씩 개이기 시작!이제는 완전 파랗고 예쁜 하늘을 보여주고있는데....온집안 창문 다 열고 환기시키니까 찌뿌둥했던 몸이 상쾌해지는것 같아 기분 좋은 하루를 시작하고 있지요 ^^거실 창문 활짝 다 열고 아파트 틈새로 보이는 파란하늘 찍기 :)아우 우리집이 단지내 가운데 동이라 틈새틈새로 파란하늘을 봐야한다는게 아쉽네요온집안 환기시키고 청소 싹

[대전날씨] 할말이 없네요.


하고 나니까 기분이 너무 좋아요 눈누난나

아무래도 난 청소가 체질에 맞나봐





♬오늘 요가는..... 몸이 별로니까 패스



(감기걸려 목도 컬컬하고 기침도하고 에고고 임산부살려 ㅋㅋㅋ)자료출처: 네이버오늘 미세먼지 농도에요윗지방보다는 확실히 아랫지방이 오늘은 아주 깨끗하네요쏘이모가 있는 제주는 미세먼지 농도가 8밖에 안된다는요!!대전은 21이라 좋음에 속하구요


^^대전 대기정보를 보다 자세하게 보고싶으실 땐 요기서 확인하세요 ^^http://www.daejeon.go.kr/hea/index.do대전광역시 보건환경연구원www.daejeon.go.kr 갈치조림 made by 뚱후대디얼마전부터 계속 먹고싶었던 갈치조림친정엄마 갈치조림이 먹고싶어서 친정엄마한테 말씀드렸더니 해주신다했는데...마트가보니 수입갈치밖에 없다고 안사오셨단다 ㅠ원래 지금 제주갈치 철이 아니라 냉동아니면 구할 수가 없는데...그래도 먹고 싶다하니 뚱후대디가 세네갈 갈치 사다가 만들어줬지요 ^^평소에 음식해주는 남자 아니기 때문에 그리고 처음해봤을 갈치조림이기에 기대가 없었는데왜이렇게 맛있음?ㅡㅡ? 내가한거보다 훨 맛있네!!!!!? 다음에 또 해달라고 해야지 ㅋㅋ아뉘 이제는 먹고싶은거 있음 다 말해야겠어요

[대전날씨] 와오.

2016.04.04일요일 점심은 갤러리아 타임월드 제일제면소에서 모듬우동전골먹기우동전골이란건 처음 먹어보는데 맛있잖아!!?다음엔 샤브샤브도 한번 먹어봐야겠엉


육수가 좀 진해서 나한테 살짝 간이 세긴 했지만 그래도 너무 맛있었던 점심!우리 아드님은 식사 후 지난번 먹어봤던 아이스크림 사달라고...엘레베이터 옆 빈스베리를 그냥 지나치지 못하고....결국 들어가서 요거트아이스크림 먹을만큼 덜어서 토핑은 내맘대로30개월 아드님 토핑도 내맘대로 골라 아이스크림 쇼핑하는 남자 ㅋㅋ저녁에는 뚱후대디 외할머님 팔순생신파티가 있어 낮에 코스트코를 다녀왔지요근데, 뚱후는 낮잠시간이 지나 차에서 잠들었는데잠자리 예민한 뚱후 너무 피곤했던지 차에서 코스트코 카트로 옮겼는데도 꿀잠주무시는중결국 쇼핑 끝날때까지 끝까지 쿨쿨쿨 Zzz....지금 코스트코에 신학기라그런지 아이들 장난감들 많이 나와있더라구요 다행인건 여길 지나치는데 뚱후가 자고있다는거 ㅋㅋㅋ평소 사달라는거 있으면 거의 다 사줬더니 이제 안사주는건 못참는것 같아 큰일이에요기묘는 지나가다 너무 커다란 곰인형이 신기해서 뚱후대디에게 사진찍으라고... ㅋㅋㅋ근데 이인형 진짜 크지 않나요? 내 키보다 뚱후대디 키보다도 훨씬 더 크다 꺄!이사와서 처음 산 화분 스투키스투키의 매력에 빠져버렸나봐요하나 더 사고 싶다 생각하고 있었는데 마침 코스트코에 팔고 있더라구요가격 완전 대박 착해!!!화분 다 포함해서 29990원이니 완전 득템이지요 ^^미세먼지 때문에 목도 아프고하니 공기정화식물에 관심이가요이번에 산건 안방에 놓으려다가 뚱후 방 공기정화되라고 장난감방에 놓아주었더니 딱 좋네요 ^^뚱후방에 데려다 놓기 전 사진스투키는 모양도 참 다양해요지난번 큰거 산거는 부채꼴모양의 스투키인데이 아이는 일자형이더라구요여러개의 화분중에 뚱후대디가 심사숙고해서 고른 모양이에요 ㅋㅋㅋ스투키도 새끼쳐서 화분에 또 심고 심고 한다던데...한번 잘 키워봐야겠네요



^^오늘은 괜히 날좋으니까 좋은 공기 마시고 떠들고 싶었던 아침이에요비록 요가는 땡땡이 쳤지만 맑은 공기 마시고 기분 좋아졌다는요 ㅋㅋㅋ이젠 혼자 집에서 점심으로 뭘 먹을지 고민해봐야겠네요다들 날씨만큼이나 상쾌하고 기분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래용!??4일인 어제, 대전과 세종을 비롯한 충남 충북 일부지역에호우경보가 내려졌고요또 대전천 하상도로 전구간이 통제됐습니다.

그리고 대전 갑천에는 홍수주의보까지 발령됐는데요금강유역환경청은 4일 오후 8시를 시작으로 대전 갑천 만년교 일대에 홍수주의보를 발령했습니다.

지금은 호우경보와 홍수주의보 모두 해제됐지만내일 6일 아침에충청북도(제천시, 음성군, 진천군, 충주시), 충청남도(예산군, 아산시, 천안시)에 호우 예비특보가 내려진 상탭니다!?(대전 갑천 사진입니다.

. 물이 불어 갑천부근 산책로도 잠겼습니다)어제 대전의 강수량은 179.1mm, 계룡은 212mm로,시간당 30mm 안팎의 많은 비가 내렸습니다.

   ?한편, 오늘(5일)은 대전의 호우경보는 해제됐지만서울과 경기 강원지역에 호우특보가 내려졌습니다.

???오늘(5일) 대전 날씨 알려드리자면내일까지 돌풍과 함께 천둥 번개가 치는 곳이 있겠고시간당 30mm 내외의 강한 비가 오는 곳이 있겠으니까요시설물 관리와 안전사고에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한편, 국도 5호선에는 비로 인한 통제 구간있어서 알려드립니다.

 어제 오전 10시쯤 충북 제천시 봉양읍 봉양리 국도 5호선에서는인근 야산의 토사가 도로 쪽으로 무너졌습니다.

이 사고로 인명피해는 없지만충주 국토관리사무소는 사고 지점 부근 1.7km 구간의 차량을 전면 통제하고 인근 군도로 우회 통행하도록 했습니다.

 당분간 국도 5호선 대신동양삼거리에서 대지털전자고등학교 방향으로 우회하시면 되겠습니다.

????비오는 날 대전교통방송(본부장 조신형) 주파수 102.9 Mhz  들으며교통상황, 날씨 정보 듣고안전운전하세요!!!!??4일인 어제, 대전과 세종을 비롯한 충남 충북 일부지역에호우경보가 내려졌고요또 대전천 하상도로 전구간이 통제됐습니다.

그리고 대전 갑천에는 홍수주의보까지 발령됐는데요금강유역환경청은 4일 오후 8시를 시작으로 대전 갑천 만년교 일대에 홍수주의보를 발령했습니다.

지금은 호우경보와 홍수주의보 모두 해제됐지만내일 6일 아침에충청북도(제천시, 음성군, 진천군, 충주시), 충청남도(예산군, 아산시, 천안시)에 호우 예비특보가 내려진 상탭니다!?(대전 갑천 사진입니다.

. 물이 불어 갑천부근 산책로도 잠겼습니다)어제 대전의 강수량은 179.1mm, 계룡은 212mm로,시간당 30mm 안팎의 많은 비가 내렸습니다.

   ?한편, 오늘(5일)은 대전의 호우경보는 해제됐지만서울과 경기 강원지역에 호우특보가 내려졌습니다.

???오늘(5일) 대전 날씨 알려드리자면내일까지 돌풍과 함께 천둥 번개가 치는 곳이 있겠고시간당 30mm 내외의 강한 비가 오는 곳이 있겠으니까요시설물 관리와 안전사고에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한편, 국도 5호선에는 비로 인한 통제 구간있어서 알려드립니다.

 어제 오전 10시쯤 충북 제천시 봉양읍 봉양리 국도 5호선에서는인근 야산의 토사가 도로 쪽으로 무너졌습니다.

이 사고로 인명피해는 없지만충주 국토관리사무소는 사고 지점 부근 1.7km 구간의 차량을 전면 통제하고 인근 군도로 우회 통행하도록 했습니다.

 당분간 국도 5호선 대신동양삼거리에서 대지털전자고등학교 방향으로 우회하시면 되겠습니다.

????비오는 날 대전교통방송(본부장 조신형) 주파수 102.9 Mhz  들으며교통상황, 날씨 정보 듣고안전운전하세요!!!!.주변동네와 비슷 하겠죠 ?ㅋㅋㅋ주중에 비가 몇번 와준덕분에 춥기도 했지만모두 다 주말에 좋은 날씨를 위함이었던듯ㅋㅋ다들 신나는 주말나들이 계획하세요

!날씨가 발목을 잡습니다.

이번주부터 본격적인 꽃놀이 시즌인데집에서 뭐할까 생각을 해봐야겠습니다.

날씨를 맹신하는 성격은 아니지만 미리 피해는 가야하기 때문에! 그냥 주말 내내 흐리네요! 얼굴 안타고 좋겠다!는 슬픔... 모두들 비온다고 주말에 집에 계시지 마시고 비 안오는 타이밍 맞춰서신나게 주말 즐기세요!전 주말에 집에서 놀려구요 ㅋㅋ모두들 좋은주말입니다

! .! 이렇게 비가 많이 온 건 처음이다.

.. 평소에도 대전날씨가 실시간으로 많이 뜨긴했는데 오늘은 다르다.

...금요일 웨딩 촬영이 끝나고 부터 비가 계속 오더니 오늘 새벽부터 폭우가 쏟아졌다.

영상은 출근길에 찍은 영상...무서워서 사무실에 못가고 차에 있었다 완전 물 바다!! 대전 살면서 제일 무서운 대전날씨다!!! 출처: 혜정누나대전 하상도로인데 다리 흔적만 보인다.

.. 어딘진 모르겠는데 혜쩡누나 제보!!이건 혜쩡누나의 남자

나의 낚시메이트 써노의 제보! 유성 충대쪽인데 자전거도로 없어짐!!대전 유성의 도로들도 침수!!! 저지대는 피해를 봤을 것 같은데...그리고 궂은 대전날씨로 인하여 퇴근을 못하고 있는 써노... 탈출 감행영상... 칼퇴룰 못하고 유성에 갖혀있는 중..참 무서운 날씨다 지금은 좀 그친것 같은데 하상도로가 막혀서 대전 곳곳에 교통이 마비되고 있다는 속보들이 속속 들어온다.

.. 많은 피해 없길 ㅜㅜ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