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하람


.잊었던 블로그가 생각이 나서 올려보기로 했다 ㅋㅋ우리하람이 아기아기 한 시절외국 아기사진중에 누드에 핑크리본한 사진이 예뻐서캐익박스 리본으로.. 묶어줌.... 러블리 느낌아니고 바지흐를까봐 묶어둔것같음...하람이는 나때문에 머리가 아프다 ...50일정도 서하람은 서서 논다.

. 제일 좋아하는 놀이는 점프이고..수유쿠션에서 잠을 자며...선덕여왕 빙의를 즐긴다.

.50일정도 되니 활짝 웃어주는 하람이.. 설날에 친가 가기전 설빔입고 찰칵! 매번 물려받은 옷 입히다가 새옷 입혀주니 기분이 좋다고

 웃어주는 하람이엄마가 가끔 옷 사줄께....설.. 전후로 엄마의 성화에 못이겨 ..외출함..불안한 마음으로 집앞부터 시작함..망포동 새로생긴 할리스에서 오전시간에 기저귀 갈고 일광욕 하는여자..발가락을 꿈질 꿈질 거린다 나른하?rㅋㅋ 엄마도 나른하니 좋쿠나



우리딸 얼굴은 자꾸 변합니다 시작..눈도 뜨기 버거워하던 모습에서 똘망똘망하게 변하고 느낌있는 일구팔팔 정봉이랑 류준열 ..우리딸도 섭외가 되었어야했어!! 두 형제의 늦둥이 막내딸로!! 하람아 찾았다 너의 가족!! 또다른 닮은꼴 .....유민상 ...모자란 태교때문이니? ㅠㅠ놀기도 잘논다 ㅋㅋ1번 쪽쪽이 이것은 외출용으로 차에서 울면 시끄러우니까..준다근데 울지않는다.

. 외출전에 밥을 먹이기때문에 밥먹고 엄마품에 안겨 잔다.

.아직은 .. 안 운거겠지..?!사은품 긴배게에서도 기대서 논다새워달라는 아기를 힘들땐 이렇게 만족시킬수밖에 없다.

.엄마는 천하 무적이 아니기에...범보의자 사줄꾸마!채빈이네 놀러갔다가 신세계를 경험한다 범보의자 이날부터 엄마는 범보의자 타령을 하게된다.

...타이니러브 모빌도 좋은지 몰랐던 엄마는..하람이 이모에게 물려받은 알퐁소 모빌을 달아줬었는데 하람이는 모빌이 움직이지 않으면 운다.

.. 엉엉운다.

.. 치킨이 배달왔는데.. 엄마 치킨도 못먹게.. ㅠ그래서 하람이가 잡고 놀도록 끈으로 연결해줬다 모빌이 돌고 하람이가 신나서 팔을 퍼덕이고 모빌이 돌고 하람이가 신이나고 엄마도 신나고.. ㅎㅎ돌아가는 모빌하나 사줄것을 ... 못난 애미를 한푼이라도 아끼겠다는 애미를 용서하거라 ㅠ 아껴서 소렌토 태워줄께!...울 하람이는 부자 될낍니다 할머니 목거리 반지 끼고 부자 놀이도 즐깁니다 역시 금이 옳다고 생각하는 엄마딸!!요즘 울하람이 공부한다.

.영어 공부 치킨 피자 ..영재 탄생했다고 동탄국제고에 입학원서 넣어야지...하람이 이모.. 드디어 하람아빠 놀릴방법을 찾았다 우리 하람이 괴롭히기...배껍질을 머리에 씌워놓고 사진찍어놈..하람아빠 기절함..누구네 딸에게 이렇게 해두냐고.. 씩씩거림..하람이모 하람아빠 보고 배꼽잡고 웃음......하람아빠는몽이 태어나면.. 두고보자고 씩씩거림...우리 조카 우리딸래미 ... 고래싸움에 새우등 터지겠네 ㅠㅠ 바운서를 잘타고 놀아용손도 빨고 코끼리 기린 구경도하고엄마가 뱃속에서 코끼리구경 기린구경한 이야기도 해주고.. 우리 하람이는 잘지내요..엄마때문에 못살겠지만..엄마는 울 하람이가 귀여워서 이뻐서 사랑스러워서 못살겠대요...내일도 씩씩한 딸이면 좋겠네요! 서하람 사랑해 건강하자!ㅋㅋㅋㅋ 내가 찍었음2012-08-12 부산 내성중 2학년 우하람 훈련 영상.잊었던 블로그가 생각이 나서 올려보기로 했다 ㅋㅋ우리하람이 아기아기 한 시절외국 아기사진중에 누드에 핑크리본한 사진이 예뻐서캐익박스 리본으로.. 묶어줌.... 러블리 느낌아니고 바지흐를까봐 묶어둔것같음...하람이는 나때문에 머리가 아프다 ...50일정도 서하람은 서서 논다.

. 제일 좋아하는 놀이는 점프이고..수유쿠션에서 잠을 자며...선덕여왕 빙의를 즐긴다.

.50일정도 되니 활짝 웃어주는 하람이.. 설날에 친가 가기전 설빔입고 찰칵! 매번 물려받은 옷 입히다가 새옷 입혀주니 기분이 좋다고

 웃어주는 하람이엄마가 가끔 옷 사줄께....설.. 전후로 엄마의 성화에 못이겨 ..외출함..불안한 마음으로 집앞부터 시작함..망포동 새로생긴 할리스에서 오전시간에 기저귀 갈고 일광욕 하는여자..발가락을 꿈질 꿈질 거린다 나른하?rㅋㅋ 엄마도 나른하니 좋쿠나



[우하람] 매력을 알아보자


우리딸 얼굴은 자꾸 변합니다 시작..눈도 뜨기 버거워하던 모습에서 똘망똘망하게 변하고 느낌있는 일구팔팔 정봉이랑 류준열 ..우리딸도 섭외가 되었어야했어!! 두 형제의 늦둥이 막내딸로!! 하람아 찾았다 너의 가족!! 또다른 닮은꼴 .....유민상 ...모자란 태교때문이니? ㅠㅠ놀기도 잘논다 ㅋㅋ1번 쪽쪽이 이것은 외출용으로 차에서 울면 시끄러우니까..준다근데 울지않는다.

. 외출전에 밥을 먹이기때문에 밥먹고 엄마품에 안겨 잔다.

.아직은 .. 안 운거겠지..?!사은품 긴배게에서도 기대서 논다새워달라는 아기를 힘들땐 이렇게 만족시킬수밖에 없다.

.엄마는 천하 무적이 아니기에...범보의자 사줄꾸마!채빈이네 놀러갔다가 신세계를 경험한다 범보의자 이날부터 엄마는 범보의자 타령을 하게된다.

...타이니러브 모빌도 좋은지 몰랐던 엄마는..하람이 이모에게 물려받은 알퐁소 모빌을 달아줬었는데 하람이는 모빌이 움직이지 않으면 운다.

.. 엉엉운다.

.. 치킨이 배달왔는데.. 엄마 치킨도 못먹게.. ㅠ그래서 하람이가 잡고 놀도록 끈으로 연결해줬다 모빌이 돌고 하람이가 신나서 팔을 퍼덕이고 모빌이 돌고 하람이가 신이나고 엄마도 신나고.. ㅎㅎ돌아가는 모빌하나 사줄것을 ... 못난 애미를 한푼이라도 아끼겠다는 애미를 용서하거라 ㅠ 아껴서 소렌토 태워줄께!...울 하람이는 부자 될낍니다 할머니 목거리 반지 끼고 부자 놀이도 즐깁니다 역시 금이 옳다고 생각하는 엄마딸!!요즘 울하람이 공부한다.

.영어 공부 치킨 피자 ..영재 탄생했다고 동탄국제고에 입학원서 넣어야지...하람이 이모.. 드디어 하람아빠 놀릴방법을 찾았다 우리 하람이 괴롭히기...배껍질을 머리에 씌워놓고 사진찍어놈..하람아빠 기절함..누구네 딸에게 이렇게 해두냐고.. 씩씩거림..하람이모 하람아빠 보고 배꼽잡고 웃음......하람아빠는몽이 태어나면.. 두고보자고 씩씩거림...우리 조카 우리딸래미 ... 고래싸움에 새우등 터지겠네 ㅠㅠ 바운서를 잘타고 놀아용손도 빨고 코끼리 기린 구경도하고엄마가 뱃속에서 코끼리구경 기린구경한 이야기도 해주고.. 우리 하람이는 잘지내요..엄마때문에 못살겠지만..엄마는 울 하람이가 귀여워서 이뻐서 사랑스러워서 못살겠대요...내일도 씩씩한 딸이면 좋겠네요! 서하람 사랑해 건강하자!11    15시 44분저 엄마됐어요....부족한 초보엄마땜에 하람이가 힘들어해서병원 도착하자마자 제왕절개했어요.모든 운이 다 따라줘서 아무탈없이 태어난 하람이.엄마가 하람이가 힘들어하는 신호도 못알아채고 미안해 그래도 건강하게 태어나줘서 고마워 ♡언능 회복해서 아들 보러갈께

아들.. 똥먹은건 비밀로 할께 ♡.잊었던 블로그가 생각이 나서 올려보기로 했다 ㅋㅋ우리하람이 아기아기 한 시절외국 아기사진중에 누드에 핑크리본한 사진이 예뻐서캐익박스 리본으로.. 묶어줌.... 러블리 느낌아니고 바지흐를까봐 묶어둔것같음...하람이는 나때문에 머리가 아프다 ...50일정도 서하람은 서서 논다.

[우하람] 그것을 알려줍니다.

. 제일 좋아하는 놀이는 점프이고..수유쿠션에서 잠을 자며...선덕여왕 빙의를 즐긴다.

.50일정도 되니 활짝 웃어주는 하람이.. 설날에 친가 가기전 설빔입고 찰칵! 매번 물려받은 옷 입히다가 새옷 입혀주니 기분이 좋다고

 웃어주는 하람이엄마가 가끔 옷 사줄께....설.. 전후로 엄마의 성화에 못이겨 ..외출함..불안한 마음으로 집앞부터 시작함..망포동 새로생긴 할리스에서 오전시간에 기저귀 갈고 일광욕 하는여자..발가락을 꿈질 꿈질 거린다 나른하?rㅋㅋ 엄마도 나른하니 좋쿠나



우리딸 얼굴은 자꾸 변합니다 시작..눈도 뜨기 버거워하던 모습에서 똘망똘망하게 변하고 느낌있는 일구팔팔 정봉이랑 류준열 ..우리딸도 섭외가 되었어야했어!! 두 형제의 늦둥이 막내딸로!! 하람아 찾았다 너의 가족!! 또다른 닮은꼴 .....유민상 ...모자란 태교때문이니? ㅠㅠ놀기도 잘논다 ㅋㅋ1번 쪽쪽이 이것은 외출용으로 차에서 울면 시끄러우니까..준다근데 울지않는다.

. 외출전에 밥을 먹이기때문에 밥먹고 엄마품에 안겨 잔다.

.아직은 .. 안 운거겠지..?!사은품 긴배게에서도 기대서 논다새워달라는 아기를 힘들땐 이렇게 만족시킬수밖에 없다.

.엄마는 천하 무적이 아니기에...범보의자 사줄꾸마!채빈이네 놀러갔다가 신세계를 경험한다 범보의자 이날부터 엄마는 범보의자 타령을 하게된다.

...타이니러브 모빌도 좋은지 몰랐던 엄마는..하람이 이모에게 물려받은 알퐁소 모빌을 달아줬었는데 하람이는 모빌이 움직이지 않으면 운다.

.. 엉엉운다.

.. 치킨이 배달왔는데.. 엄마 치킨도 못먹게.. ㅠ그래서 하람이가 잡고 놀도록 끈으로 연결해줬다 모빌이 돌고 하람이가 신나서 팔을 퍼덕이고 모빌이 돌고 하람이가 신이나고 엄마도 신나고.. ㅎㅎ돌아가는 모빌하나 사줄것을 ... 못난 애미를 한푼이라도 아끼겠다는 애미를 용서하거라 ㅠ 아껴서 소렌토 태워줄께!...울 하람이는 부자 될낍니다 할머니 목거리 반지 끼고 부자 놀이도 즐깁니다 역시 금이 옳다고 생각하는 엄마딸!!요즘 울하람이 공부한다.

.영어 공부 치킨 피자 ..영재 탄생했다고 동탄국제고에 입학원서 넣어야지...하람이 이모.. 드디어 하람아빠 놀릴방법을 찾았다 우리 하람이 괴롭히기...배껍질을 머리에 씌워놓고 사진찍어놈..하람아빠 기절함..누구네 딸에게 이렇게 해두냐고.. 씩씩거림..하람이모 하람아빠 보고 배꼽잡고 웃음......하람아빠는몽이 태어나면.. 두고보자고 씩씩거림...우리 조카 우리딸래미 ... 고래싸움에 새우등 터지겠네 ㅠㅠ 바운서를 잘타고 놀아용손도 빨고 코끼리 기린 구경도하고엄마가 뱃속에서 코끼리구경 기린구경한 이야기도 해주고.. 우리 하람이는 잘지내요..엄마때문에 못살겠지만..엄마는 울 하람이가 귀여워서 이뻐서 사랑스러워서 못살겠대요...내일도 씩씩한 딸이면 좋겠네요! 서하람 사랑해 건강하자!.잊었던 블로그가 생각이 나서 올려보기로 했다 ㅋㅋ우리하람이 아기아기 한 시절외국 아기사진중에 누드에 핑크리본한 사진이 예뻐서캐익박스 리본으로.. 묶어줌.... 러블리 느낌아니고 바지흐를까봐 묶어둔것같음...하람이는 나때문에 머리가 아프다 ...50일정도 서하람은 서서 논다.

. 제일 좋아하는 놀이는 점프이고..수유쿠션에서 잠을 자며...선덕여왕 빙의를 즐긴다.

.50일정도 되니 활짝 웃어주는 하람이.. 설날에 친가 가기전 설빔입고 찰칵! 매번 물려받은 옷 입히다가 새옷 입혀주니 기분이 좋다고

 웃어주는 하람이엄마가 가끔 옷 사줄께....설.. 전후로 엄마의 성화에 못이겨 ..외출함..불안한 마음으로 집앞부터 시작함..망포동 새로생긴 할리스에서 오전시간에 기저귀 갈고 일광욕 하는여자..발가락을 꿈질 꿈질 거린다 나른하?rㅋㅋ 엄마도 나른하니 좋쿠나



우리딸 얼굴은 자꾸 변합니다 시작..눈도 뜨기 버거워하던 모습에서 똘망똘망하게 변하고 느낌있는 일구팔팔 정봉이랑 류준열 ..우리딸도 섭외가 되었어야했어!! 두 형제의 늦둥이 막내딸로!! 하람아 찾았다 너의 가족!! 또다른 닮은꼴 .....유민상 ...모자란 태교때문이니? ㅠㅠ놀기도 잘논다 ㅋㅋ1번 쪽쪽이 이것은 외출용으로 차에서 울면 시끄러우니까..준다근데 울지않는다.

. 외출전에 밥을 먹이기때문에 밥먹고 엄마품에 안겨 잔다.

.아직은 .. 안 운거겠지..?!사은품 긴배게에서도 기대서 논다새워달라는 아기를 힘들땐 이렇게 만족시킬수밖에 없다.

.엄마는 천하 무적이 아니기에...범보의자 사줄꾸마!채빈이네 놀러갔다가 신세계를 경험한다 범보의자 이날부터 엄마는 범보의자 타령을 하게된다.

...타이니러브 모빌도 좋은지 몰랐던 엄마는..하람이 이모에게 물려받은 알퐁소 모빌을 달아줬었는데 하람이는 모빌이 움직이지 않으면 운다.

.. 엉엉운다.

.. 치킨이 배달왔는데.. 엄마 치킨도 못먹게.. ㅠ그래서 하람이가 잡고 놀도록 끈으로 연결해줬다 모빌이 돌고 하람이가 신나서 팔을 퍼덕이고 모빌이 돌고 하람이가 신이나고 엄마도 신나고.. ㅎㅎ돌아가는 모빌하나 사줄것을 ... 못난 애미를 한푼이라도 아끼겠다는 애미를 용서하거라 ㅠ 아껴서 소렌토 태워줄께!...울 하람이는 부자 될낍니다 할머니 목거리 반지 끼고 부자 놀이도 즐깁니다 역시 금이 옳다고 생각하는 엄마딸!!요즘 울하람이 공부한다.

.영어 공부 치킨 피자 ..영재 탄생했다고 동탄국제고에 입학원서 넣어야지...하람이 이모.. 드디어 하람아빠 놀릴방법을 찾았다 우리 하람이 괴롭히기...배껍질을 머리에 씌워놓고 사진찍어놈..하람아빠 기절함..누구네 딸에게 이렇게 해두냐고.. 씩씩거림..하람이모 하람아빠 보고 배꼽잡고 웃음......하람아빠는몽이 태어나면.. 두고보자고 씩씩거림...우리 조카 우리딸래미 ... 고래싸움에 새우등 터지겠네 ㅠㅠ 바운서를 잘타고 놀아용손도 빨고 코끼리 기린 구경도하고엄마가 뱃속에서 코끼리구경 기린구경한 이야기도 해주고.. 우리 하람이는 잘지내요..엄마때문에 못살겠지만..엄마는 울 하람이가 귀여워서 이뻐서 사랑스러워서 못살겠대요...내일도 씩씩한 딸이면 좋겠네요! 서하람 사랑해 건강하자!ㅋㅋㅋㅋ 내가 찍었음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