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첼시


1905년에 창단했으며 현재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에 소속되어 있다.

더 블루스(The Blues)라는 별칭으로도 불린다.

구단 명칭은 런던 남서부 첼시 지역명을 사용하지만, 홈 구장은 첼시 인근 풀럼에 위치한 41,663명 규모의 스탬퍼드 브릿지이다.

출처:위키백과수많은 선수들이 있지만 피파3에 존재하고주로 사용하는 선수 위주로 표기했습니다.

미 표기 선수는 피파3에 존재하지 않거나 자주 사용하지 않을 경우 제외시켰습니다<FW>공격수Andriy Shevchenko 셰브첸코<7번>Fernando Torres 토레스<9번>Hernan Jorge Crespo 크레스포<9번>Joe Cole 조 콜<10번>Juan Mata 마타<10번>Alexandre Pato 파투<11번>Didier Drogba 드록바<11번 or 15번>Arjen Robben 로벤<16번>Pedro Rodriguez 페드로<17번>Loic Remy 레미<18번>Diego Costa 코스타<19번>Demba Ba 뎀바바<19번>Shaun Wright-Phillips 라이트필립스<24번>Daniel Sturridge 스터리지<23번>Samuel Eto'o 에투<29번><MF>미드필더Cesc Fabregas 파브레가스<4번>Michael Essien 에시앙<5번>Ramires 하미레스<7번>Frank Lampard 램파드<8번>Oscar 오스카<8번 or 11번>Eden Hazard 아자르<10번 or 17번>Mikel John Obi 미켈<12번>Andre Schurrle 쉬얼레<14번> Florent Malouda 말루다<15번>Lassana Diarra 디아라<19번>Nemanja Mati? 마티치<21번> Willian 윌리안<22번><DF>수비수Branislav Ivanovi? 이바노비치<2번>Ashley Cole 애쉴리 콜<3번>David Luiz 루이스<4번>Kurt Zouma 조우마<5번>Ricardo Carvalho 카르발류<6번>Jose Bosingwa 보싱와<17번>Gary Cahill 케이 힐<24번>John Terry 존 테리<26번>Azpilicueta 아스필리쿠에타<28번>Robert Huth 후트<29번> <GK>Petr ?ech 체흐<1번>Thibaut Courtois 쿠르투와<13번>----------------------------------------------혹시 틀린 정보가 있거나 추가로 알고싶은 선수가있으시면 말씀해주세요^^공감과 댓글이 큰 힘이 됩니다!!!!!  /OpenStreetMap첼시부산광역시 해운대구 달맞이길 139 하이트빌라전화상세보기지도보기위치주차장도 있구요입구입니다미타키라는 데판야끼집도 있던데어디서 들어본거 같은데 담에 한번 가봐야겠어요몸에 좋은 여러차들도 있구요애완동물 출입금지참고하세요입구에는 애기의자 배치되어있어요오랜만에 윤이 등장많이 컸죠 ㅋㅋㅋ주문은아이스아메리카노,티라미수롤주문했어요실내모습구경해보세요분위기 좋죠완전 제 스타일 입니다가구들과 소품들 가격만 해도엄청 비쌀거 같아요화장실도 실내 인테리어와 비슷하게좋았구요저희는 바깥 테라스에 앉아서여유있게 커피 한잔 할께요아이스아메리카노티라미수롤티라미수 맛있게 보이죠아메리카노분위기 때문인지 더 맛도 좋게 느껴지내요부산 달맞이고개첼시카페 추천해드리겠습니다..앞으로 어떻게 해야하는지 이야기도 했지만...결론없음ㅋㅋㅋㅋㅋㅋ뭐 어떻게든 되겠지지도보기50m� NAVER Corp.??? /OpenStreetMap
?? ???
?� NAVER Corp. /OpenStreetMap마이첼시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로27가길 40전화상세보기지도보기...시작은 나쁘지 않았습니다.

자꾸 난사를 그렇지...분위기도 흐름도 축구도 다 리버풀을 했다구!하지만슬슬 정신줄을 놓더라지요.여기까진 이해할 수 있었어.하지만 이건 아냐!!!!!!!한 명이 드리블 치는데 몇 명이서 구경만 하는거니그래... 아직 30분일뿐인데 뭐..다시 정신줄을 잡자 버풀아는아직도 안 차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전반내내 난사만 하냐?그만해 이 망할 팍씨!!!!!!!!!!!!앞에서 난사하는것도 열받는데 주전키퍼라는게..이러고 있으니....내가, 내 명줄에 다 못 산다이 망할!!!!!!!!!!!!!!!!!!!!!!!!!!!!!!!!!!!!!!!!!결국 난사 + 삽질로 전반전 0-1 종료내가 이런 축구를 보려고 새벽에 안 잔게 아냐 리버풀...제발 후반전엔... 정신줄 좀 붙잡으면 안될까?는 어림없다는 듯이 후반전도 여전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차아아암....어떻게 하지 이 것들을...근데 갑자기 뭔가 분위기가 리버풀 쪽으로 흘러오더니갑자기 축구를 함하지만정작 넣어야할때는 넣질 못하고나도 모르게 공이 어느새 내 머리에 와있고프리킥은 도대체 언제쯤 선수답게 찰런지 모르겠고난사는 끝이 보이질 않고....결국 75분경 랄라나, 밀너 나가고 벤테케 알런 투입87분엔 투레 나가고 오조 투입갓독님께서 승부수를 던지셨숩니당그리고승부수는 더럽이였습니다.

?????들어오자마자장난아닌 조드리치님과 오조쨔응?느앗!아니 어찌 이것이 골대 안으로 들어가지 않는단 말이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리고 넣을걸 넣지 못하면 어김없이 찾아옵니다.

미안하다 에당 아자르그만해라 많이 먹었다 에당 아자르작작하라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결국 시간은 흘러흘러어느새 추가시간으로 돌입그리고 오셨어요벤테케!!!!!!!!!!!!!!!!!!!!!!!!!!!나이스!!!!예!!!!!!!!!!!!!!!!!!!!!!!!역시 마무리는 극장이�?크하하하하하하하하하핫기어코 종료직전 골 넣으면서1-1 무승부!사랑해요 갓독님 사랑해요 알런 오조 테케!!!!!!!  너굴's 주관적인 평가미뇰레 - 나가시는 문은 언제나 열려있습니다.

(6)클라인 - 고생했어 ㅜㅜㅜ (6.5)로브렌 & 투레 - 고생했어유 우리 센터백들 ㅜㅜ (7)모레노 - 모레야 오늘 좀 하더랑? (6.5)찬 - 차나... 정신차려..... (5)밀너 - 밀너야 이러면 안돼 (5)랄라나 - 접기장인 부들부들... 슈팅은 도대체 왜 그러니.. (5)피르미누 - 그래도 니가 제일 잘한거 같아 하하하 ㅜㅜ (7)쿠티뉴 - 요즘 왜 그래 진짜... 실망스럽다 티뉴얌... (5)스터리지 - 난사하즈마라구... (5)조드리치 - 외쳐 조드리치!!!!!!!! 사랑해요 조드리치!!!!!!!!!!!!!!!!! (8)벤테케 - 갓테케!!!!!!!!!!!!!!!!!!! (8)오조 - 세상에 혹시 축구신동..? (8)동점 안 나왔으면 15-16시즌 최악의 경기 베스트 10에 오를뻔했어 리버풀아..제발 알비온전이랑 세비야전은 이겨주면정말 좋을거 같아 :)잘 쉬고 정신줄 부여잡아주길 바라!!!!!!!!!!!!.ㅠㅠㅠ해외축구를 조금이라도 보는 사람이라면 다들 알만한 재목이었기 때문에 십자인대 부상은 너무나도 안타까울 따름20대 초반에도 생테티엔의 견고한 수비를 이끌었기 때문에 이번 챔피언스리그 PSG와의 승부에서 희망을 걸었지만주마가 시즌아웃을 당해버려서 8강 진출은 사실상 어려울 듯하다.

우선 주마의 장점을 나열해보자면 ?190cm 92kg의 거구임에도 불구하고 주력과 가속이 굉장히 좋다는 것과 어마어마한 점프력사실 피지컬만으로 볼 때, 주마는 축구보다는 미식축구판으로 보내는게 적당하다.

게다가 태클과 빌드업 능력도 준수한 편이라 이미 EPL 탑 클래스 수비수라고 봐도 무방.?더욱 중요한 것은 수비수가 피지컬이나 기술적인 능력보다는 경험이 중요한 포지션임에도 불구하고8년 선배인 잉글랜드 국가대표 주장 케이힐을 후보로 밀어냈다는 것이다 ㄷㄷ일반적으로 센터백의 전성기는 28세 이후로 보는 것이 정설이다.

?그냥 쩌는 수비수였다ㅠㅠㅠㅠㅠ무엇보다 주마가 돋보였던 이유는 역습 상황에서 일차적인 빌드업 능력에 있다.

[첼시] 근본적 원인은 ?


?상대 공격수로부터 볼을 탈취하는 능력은 EPL 정도 리그에서 주전으로 뛰는 수비수들에게는 당연한 덕목이고?단순히 빅클럽을 넘어 월드베스트11에 선발되기 위해서는 차단 이후에 볼을 어디로 보낼지 아는 것이 중요하다.

?라인을 끌어올리고 빠른 전개를 요하는 현대 축구에서 이러한 능력은 더욱더 중요해졌으며그 결과, 라모스와 피케는 고딘보다 수비력이 부족하지만 월드베스트 11에 수비수 부문으로는 단골로 뽑히고 있다.

?주마가 바로 이러한 능력을 갖춘 수비수였다 .?그냥 몸으로 밀어붙여서 공을 차단하는 것 같지만, 이후에 볼이 연결되는 것을 보면 ?동료들이 공격을 전개하기 쉬운 곳으로 볼을 보낸다.

?드리블 능력도 갖추었기에 라모스 피케와는 다른 독보적인 장점을 갖춘 선수.동영상Kurt Zouma - Chelsea FC - Best of 2015 | HDTwitter : https://twitter.com/CFCVideos Facebook : https://www.facebook.com/pages/CFCVideos/601151373364192www.youtube.com 동영상Kurt Zouma - Defensive Skills - 2016www.youtube.com?영상에서 볼 수 있듯이, 피지컬을 바탕으로 수비를 함에도 불구하고 반칙을 거의 안한다.

태클시, 상대 선수는 날아가지만 카드는 엥간해서 나오지 않음.펠라이니, 야야 투레같은 거인들을 상대로도 밀리지 않기 때문에 중미로 포지션을 바꿔도 성공할 것 같다.

[첼시] 최고의 방법은?

?주마의 슈퍼 미사일 태클들 모음?심판이 반칙을 선언한 것 같은데, 슬로우 영상으로 확인해보면 볼을 먼저 건드린 깔끔한 태클동영상Kurt Zouma with Monster Slide Tackle!!!!!!!!!Kurt Zouma with a monster slide tackle in the box vs Crystal Palace.www.youtube.com?? ??? ???? ???? ?? / ?? 3?11? 05? ?????? ?? 20152016 UEFA ???? ?? ?? FC vs ??? ??? ???? ?? ??? ???? ???? ?? / ??...live.sports.media.daum.net  저 덩치에 저 속도가 말이 안된다 .무튼 전방 십자인대 부상이라니 ㅠㅠ 얼른 낫길복귀해도 본래 기량이 나올지 의문이긴 하지만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하는 선수라 응원하고 싶다.

/OpenStreetMap첼시부산광역시 해운대구 달맞이길 139 하이트빌라전화상세보기지도보기위치주차장도 있구요입구입니다미타키라는 데판야끼집도 있던데어디서 들어본거 같은데 담에 한번 가봐야겠어요몸에 좋은 여러차들도 있구요애완동물 출입금지참고하세요입구에는 애기의자 배치되어있어요오랜만에 윤이 등장많이 컸죠 ㅋㅋㅋ주문은아이스아메리카노,티라미수롤주문했어요실내모습구경해보세요분위기 좋죠완전 제 스타일 입니다가구들과 소품들 가격만 해도엄청 비쌀거 같아요화장실도 실내 인테리어와 비슷하게좋았구요저희는 바깥 테라스에 앉아서여유있게 커피 한잔 할께요아이스아메리카노티라미수롤티라미수 맛있게 보이죠아메리카노분위기 때문인지 더 맛도 좋게 느껴지내요부산 달맞이고개첼시카페 추천해드리겠습니다.ㅠㅠㅠ해외축구를 조금이라도 보는 사람이라면 다들 알만한 재목이었기 때문에 십자인대 부상은 너무나도 안타까울 따름20대 초반에도 생테티엔의 견고한 수비를 이끌었기 때문에 이번 챔피언스리그 PSG와의 승부에서 희망을 걸었지만주마가 시즌아웃을 당해버려서 8강 진출은 사실상 어려울 듯하다.

우선 주마의 장점을 나열해보자면 ?190cm 92kg의 거구임에도 불구하고 주력과 가속이 굉장히 좋다는 것과 어마어마한 점프력사실 피지컬만으로 볼 때, 주마는 축구보다는 미식축구판으로 보내는게 적당하다.

게다가 태클과 빌드업 능력도 준수한 편이라 이미 EPL 탑 클래스 수비수라고 봐도 무방.?더욱 중요한 것은 수비수가 피지컬이나 기술적인 능력보다는 경험이 중요한 포지션임에도 불구하고8년 선배인 잉글랜드 국가대표 주장 케이힐을 후보로 밀어냈다는 것이다 ㄷㄷ일반적으로 센터백의 전성기는 28세 이후로 보는 것이 정설이다.

?그냥 쩌는 수비수였다ㅠㅠㅠㅠㅠ무엇보다 주마가 돋보였던 이유는 역습 상황에서 일차적인 빌드업 능력에 있다.

?상대 공격수로부터 볼을 탈취하는 능력은 EPL 정도 리그에서 주전으로 뛰는 수비수들에게는 당연한 덕목이고?단순히 빅클럽을 넘어 월드베스트11에 선발되기 위해서는 차단 이후에 볼을 어디로 보낼지 아는 것이 중요하다.

?라인을 끌어올리고 빠른 전개를 요하는 현대 축구에서 이러한 능력은 더욱더 중요해졌으며그 결과, 라모스와 피케는 고딘보다 수비력이 부족하지만 월드베스트 11에 수비수 부문으로는 단골로 뽑히고 있다.

?주마가 바로 이러한 능력을 갖춘 수비수였다 .?그냥 몸으로 밀어붙여서 공을 차단하는 것 같지만, 이후에 볼이 연결되는 것을 보면 ?동료들이 공격을 전개하기 쉬운 곳으로 볼을 보낸다.

?드리블 능력도 갖추었기에 라모스 피케와는 다른 독보적인 장점을 갖춘 선수.동영상Kurt Zouma - Chelsea FC - Best of 2015 | HDTwitter : https://twitter.com/CFCVideos Facebook : https://www.facebook.com/pages/CFCVideos/601151373364192www.youtube.com 동영상Kurt Zouma - Defensive Skills - 2016www.youtube.com?영상에서 볼 수 있듯이, 피지컬을 바탕으로 수비를 함에도 불구하고 반칙을 거의 안한다.

태클시, 상대 선수는 날아가지만 카드는 엥간해서 나오지 않음.펠라이니, 야야 투레같은 거인들을 상대로도 밀리지 않기 때문에 중미로 포지션을 바꿔도 성공할 것 같다.

?주마의 슈퍼 미사일 태클들 모음?심판이 반칙을 선언한 것 같은데, 슬로우 영상으로 확인해보면 볼을 먼저 건드린 깔끔한 태클동영상Kurt Zouma with Monster Slide Tackle!!!!!!!!!Kurt Zouma with a monster slide tackle in the box vs Crystal Palace.www.youtube.com?? ??? ???? ???? ?? / ?? 3?11? 05? ?????? ?? 20152016 UEFA ???? ?? ?? FC vs ??? ??? ???? ?? ??? ???? ???? ?? / ??...live.sports.media.daum.net  저 덩치에 저 속도가 말이 안된다 .무튼 전방 십자인대 부상이라니 ㅠㅠ 얼른 낫길복귀해도 본래 기량이 나올지 의문이긴 하지만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하는 선수라 응원하고 싶다.

...시작은 나쁘지 않았습니다.

자꾸 난사를 그렇지...분위기도 흐름도 축구도 다 리버풀을 했다구!하지만슬슬 정신줄을 놓더라지요.여기까진 이해할 수 있었어.하지만 이건 아냐!!!!!!!한 명이 드리블 치는데 몇 명이서 구경만 하는거니그래... 아직 30분일뿐인데 뭐..다시 정신줄을 잡자 버풀아는아직도 안 차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전반내내 난사만 하냐?그만해 이 망할 팍씨!!!!!!!!!!!!앞에서 난사하는것도 열받는데 주전키퍼라는게..이러고 있으니....내가, 내 명줄에 다 못 산다이 망할!!!!!!!!!!!!!!!!!!!!!!!!!!!!!!!!!!!!!!!!!결국 난사 + 삽질로 전반전 0-1 종료내가 이런 축구를 보려고 새벽에 안 잔게 아냐 리버풀...제발 후반전엔... 정신줄 좀 붙잡으면 안될까?는 어림없다는 듯이 후반전도 여전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차아아암....어떻게 하지 이 것들을...근데 갑자기 뭔가 분위기가 리버풀 쪽으로 흘러오더니갑자기 축구를 함하지만정작 넣어야할때는 넣질 못하고나도 모르게 공이 어느새 내 머리에 와있고프리킥은 도대체 언제쯤 선수답게 찰런지 모르겠고난사는 끝이 보이질 않고....결국 75분경 랄라나, 밀너 나가고 벤테케 알런 투입87분엔 투레 나가고 오조 투입갓독님께서 승부수를 던지셨숩니당그리고승부수는 더럽이였습니다.

?????들어오자마자장난아닌 조드리치님과 오조쨔응?느앗!아니 어찌 이것이 골대 안으로 들어가지 않는단 말이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리고 넣을걸 넣지 못하면 어김없이 찾아옵니다.

미안하다 에당 아자르그만해라 많이 먹었다 에당 아자르작작하라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결국 시간은 흘러흘러어느새 추가시간으로 돌입그리고 오셨어요벤테케!!!!!!!!!!!!!!!!!!!!!!!!!!!나이스!!!!예!!!!!!!!!!!!!!!!!!!!!!!!역시 마무리는 극장이�?크하하하하하하하하하핫기어코 종료직전 골 넣으면서1-1 무승부!사랑해요 갓독님 사랑해요 알런 오조 테케!!!!!!!  너굴's 주관적인 평가미뇰레 - 나가시는 문은 언제나 열려있습니다.

(6)클라인 - 고생했어 ㅜㅜㅜ (6.5)로브렌 & 투레 - 고생했어유 우리 센터백들 ㅜㅜ (7)모레노 - 모레야 오늘 좀 하더랑? (6.5)찬 - 차나... 정신차려..... (5)밀너 - 밀너야 이러면 안돼 (5)랄라나 - 접기장인 부들부들... 슈팅은 도대체 왜 그러니.. (5)피르미누 - 그래도 니가 제일 잘한거 같아 하하하 ㅜㅜ (7)쿠티뉴 - 요즘 왜 그래 진짜... 실망스럽다 티뉴얌... (5)스터리지 - 난사하즈마라구... (5)조드리치 - 외쳐 조드리치!!!!!!!! 사랑해요 조드리치!!!!!!!!!!!!!!!!! (8)벤테케 - 갓테케!!!!!!!!!!!!!!!!!!! (8)오조 - 세상에 혹시 축구신동..? (8)동점 안 나왔으면 15-16시즌 최악의 경기 베스트 10에 오를뻔했어 리버풀아..제발 알비온전이랑 세비야전은 이겨주면정말 좋을거 같아 :)잘 쉬고 정신줄 부여잡아주길 바라!!!!!!!!!!!!

'사랑하는 사람들의 세상사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캉테] 사실은.  (0) 2016.08.19
[첼시] 최선의 선택  (0) 2016.08.19
[첼시] 대단하네요.  (0) 2016.08.19
[리세광] 세상에나..  (0) 2016.08.19
[우하람] 하지만 현실은  (0) 2016.08.19
[4대강] 해부학  (0) 2016.08.19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