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홈앤쇼핑


그래도 이번 오렌지는 정말 잘샀다는 생각이 듭니다.

일단 블랙라벨이니까요! 블랙라벨이란? 쉽게말해 고품질인거죵좀잇따가 자세히 짚어봅시다용배송이 도착했답니다ㅎㅎ퓨어스펙 블랙라벨 오렌지 3박스 입니다!여기서 잠깐!블랙라벨이란? 네이버에서 시사상식사전으로 검색하면 이렇게 설명을 하고 있습니다.

고급소재를 사용하여 가격을 높인 고급 의류제품을 일컫는 말이 어원이지만,지금은 현재 다방면에서 블랙라벨이라는 개념이 사용되고 있다는 점!실제로 사나이 울리는 X라면에서도 블랙이 있고 카X오 택시에서도 블랙이 있다는 걸 떠올리시면 블랙라벨이 가지는 고급화된 의미가 좀 더 쉽게 정리될 듯하고용 생활속에 많이 자리잡았다고 생각이 드네요

^^젊은 층을 대상으로 저렴하게 책정한 화이트라벨과 반대되는 개념이라고 하니 상식으로 알아두면 좋겠죠?예전엔 블랙이라는 게 이런 부정적인 의미였지만 최근들어 블랙이 가지는 이미지는 이렇게 고급지게 변했답니다.

샤X.지방X.입생로X 등 고급 브랜드에서도 블랙라벨의 이미지에 한몫 톡톡히 했다더군용


어쨌든 이렇게 고급 제품에만 자신있게 강조할 수 있는 블랙라벨!!블랙라벨 오렌지는 그럼 고급오렌지, 명품오렌지 라고도 할 수 있겠군요


블랙이라면 일단 믿고 보라는 분위기가 조장되겠어요 맛이 점점 궁금해지는군용한박스에 22과


한손에 딱 감기는당구공보단 크고 제가 봐왔던 오렌지들보다는 조금 작은 크기입니다.

퓨어스펙 블랙라벨 스티커가 한개씩딱 붙어있고요


칼도 있었지만 껍질을 느끼기위해 손으로 깠습니다 ㅋㅋ 고당도라서 껍질까지 귤처럼 얇지않을까 했지만 손톱나가는 줄 알았심데이오렌지는 손으로 까드시지 마십쇼

!칼로 따시지 말입니다 ㅋㅋ두꺼운부분도 있으니 힘이 꽤 들어갑니다그리고 만난 속자태.색연필의 귤색 같은 색상이예옹속껍질이 얇아용한입 베어물었더니 진짜 고당도네요!완전 달콤한 오렌지맛홈앤쇼핑 주문할때 봤던 방송처럼 과즙도 진짜 풍부한것 같고용 진짜 달고 맛있네요ㅎ달달하니 순한맛이예요시거나 톡쏘는맛은 아예없고요

이래서 블랙라벨 인가봐요 ㅎㅎ어쨌든 직접 먹어본결과 퓨어스펙 블랙라벨 오렌지 완전 꿀맛 입니당 강추해요*본 포스팅은 직접 주문하여 먹어본 결과입니다.

그래도 이번 오렌지는 정말 잘샀다는 생각이 듭니다.

일단 블랙라벨이니까요! 블랙라벨이란? 쉽게말해 고품질인거죵좀잇따가 자세히 짚어봅시다용배송이 도착했답니다ㅎㅎ퓨어스펙 블랙라벨 오렌지 3박스 입니다!여기서 잠깐!블랙라벨이란? 네이버에서 시사상식사전으로 검색하면 이렇게 설명을 하고 있습니다.

고급소재를 사용하여 가격을 높인 고급 의류제품을 일컫는 말이 어원이지만,지금은 현재 다방면에서 블랙라벨이라는 개념이 사용되고 있다는 점!실제로 사나이 울리는 X라면에서도 블랙이 있고 카X오 택시에서도 블랙이 있다는 걸 떠올리시면 블랙라벨이 가지는 고급화된 의미가 좀 더 쉽게 정리될 듯하고용 생활속에 많이 자리잡았다고 생각이 드네요

^^젊은 층을 대상으로 저렴하게 책정한 화이트라벨과 반대되는 개념이라고 하니 상식으로 알아두면 좋겠죠?예전엔 블랙이라는 게 이런 부정적인 의미였지만 최근들어 블랙이 가지는 이미지는 이렇게 고급지게 변했답니다.

샤X.지방X.입생로X 등 고급 브랜드에서도 블랙라벨의 이미지에 한몫 톡톡히 했다더군용


어쨌든 이렇게 고급 제품에만 자신있게 강조할 수 있는 블랙라벨!!블랙라벨 오렌지는 그럼 고급오렌지, 명품오렌지 라고도 할 수 있겠군요


블랙이라면 일단 믿고 보라는 분위기가 조장되겠어요 맛이 점점 궁금해지는군용한박스에 22과


한손에 딱 감기는당구공보단 크고 제가 봐왔던 오렌지들보다는 조금 작은 크기입니다.

퓨어스펙 블랙라벨 스티커가 한개씩딱 붙어있고요


칼도 있었지만 껍질을 느끼기위해 손으로 깠습니다 ㅋㅋ 고당도라서 껍질까지 귤처럼 얇지않을까 했지만 손톱나가는 줄 알았심데이오렌지는 손으로 까드시지 마십쇼

!칼로 따시지 말입니다 ㅋㅋ두꺼운부분도 있으니 힘이 꽤 들어갑니다그리고 만난 속자태.색연필의 귤색 같은 색상이예옹속껍질이 얇아용한입 베어물었더니 진짜 고당도네요!완전 달콤한 오렌지맛홈앤쇼핑 주문할때 봤던 방송처럼 과즙도 진짜 풍부한것 같고용 진짜 달고 맛있네요ㅎ달달하니 순한맛이예요시거나 톡쏘는맛은 아예없고요

이래서 블랙라벨 인가봐요 ㅎㅎ어쨌든 직접 먹어본결과 퓨어스펙 블랙라벨 오렌지 완전 꿀맛 입니당 강추해요*본 포스팅은 직접 주문하여 먹어본 결과입니다.

그래도 이번 오렌지는 정말 잘샀다는 생각이 듭니다.

일단 블랙라벨이니까요! 블랙라벨이란? 쉽게말해 고품질인거죵좀잇따가 자세히 짚어봅시다용배송이 도착했답니다ㅎㅎ퓨어스펙 블랙라벨 오렌지 3박스 입니다!여기서 잠깐!블랙라벨이란? 네이버에서 시사상식사전으로 검색하면 이렇게 설명을 하고 있습니다.

고급소재를 사용하여 가격을 높인 고급 의류제품을 일컫는 말이 어원이지만,지금은 현재 다방면에서 블랙라벨이라는 개념이 사용되고 있다는 점!실제로 사나이 울리는 X라면에서도 블랙이 있고 카X오 택시에서도 블랙이 있다는 걸 떠올리시면 블랙라벨이 가지는 고급화된 의미가 좀 더 쉽게 정리될 듯하고용 생활속에 많이 자리잡았다고 생각이 드네요

^^젊은 층을 대상으로 저렴하게 책정한 화이트라벨과 반대되는 개념이라고 하니 상식으로 알아두면 좋겠죠?예전엔 블랙이라는 게 이런 부정적인 의미였지만 최근들어 블랙이 가지는 이미지는 이렇게 고급지게 변했답니다.

샤X.지방X.입생로X 등 고급 브랜드에서도 블랙라벨의 이미지에 한몫 톡톡히 했다더군용


어쨌든 이렇게 고급 제품에만 자신있게 강조할 수 있는 블랙라벨!!블랙라벨 오렌지는 그럼 고급오렌지, 명품오렌지 라고도 할 수 있겠군요


블랙이라면 일단 믿고 보라는 분위기가 조장되겠어요 맛이 점점 궁금해지는군용한박스에 22과


한손에 딱 감기는당구공보단 크고 제가 봐왔던 오렌지들보다는 조금 작은 크기입니다.

퓨어스펙 블랙라벨 스티커가 한개씩딱 붙어있고요


칼도 있었지만 껍질을 느끼기위해 손으로 깠습니다 ㅋㅋ 고당도라서 껍질까지 귤처럼 얇지않을까 했지만 손톱나가는 줄 알았심데이오렌지는 손으로 까드시지 마십쇼

!칼로 따시지 말입니다 ㅋㅋ두꺼운부분도 있으니 힘이 꽤 들어갑니다그리고 만난 속자태.색연필의 귤색 같은 색상이예옹속껍질이 얇아용한입 베어물었더니 진짜 고당도네요!완전 달콤한 오렌지맛홈앤쇼핑 주문할때 봤던 방송처럼 과즙도 진짜 풍부한것 같고용 진짜 달고 맛있네요ㅎ달달하니 순한맛이예요시거나 톡쏘는맛은 아예없고요

이래서 블랙라벨 인가봐요 ㅎㅎ어쨌든 직접 먹어본결과 퓨어스펙 블랙라벨 오렌지 완전 꿀맛 입니당 강추해요*본 포스팅은 직접 주문하여 먹어본 결과입니다.

이웃님들도 봄맞이 청소 계획하거나 지금 하고 계시죠??저는 이번 주 짬을 내 낡고 오래된 주방용품을 정리했어요.색 바래고.. 흠집 난 밀폐용기는 이미 수명이 다 되어  제 기능을 못하고.낡은 프라이팬에  코팅 수명이 다 된 냄비도 다 버렸어요. 그 외 무뎌진 칼, 이 나간 그릇, 수명을 다한 도마 등 사용하지 않는 주방용품을 싹 다 처분했답니다.

버리고 나니 속이 다 후련하긴 한데 부족한 주방용품은 새 걸로  다시 채워줘야겠죠. ?요즘 홈쇼핑에서 신상 주방용품들이 많이 나오는데요.이왕  홈쇼핑에서 구매한다면   홈앤쇼핑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주방용품을 구입하고  적립금도 두둑하게 챙겨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제가 늘 눈독 들이고 있는  스타우브 냄비.. 볼수록 탐나는 아이죠.. ^^;;주물냄비라  압력도 세고  요리해 두면 분위기도 확 살잖아요. 몇 년 전까진 무조건 단색의 접시를 선호하는 편인데.. 요즘엔 포트메리온 접시가 예뻐 보이네요..요런 건 낱장보다 세트로 구매해서 식탁의 분위기를  올려 주면  참 좋을 듯싶네요. 그리고  올해 꼭 구매할 품목이  칼이랍니다.

매번 사은품으로 받았던  이름 없는 저가형 칼로 요리를 했는데 이게 수명이 다했는지 손목에도 무리가 오고 무뎌져서 버리고 어떤 제품이 좋을지 검색해 보니  쌍둥이칼 좋다고 그래서.. 눈독 들이고 있는 중인데... 6종 블록세트로 구매해볼까 싶네요.    그래서 틈틈이 주방용품 구입하려고  홈앤쇼핑 모바일 앱을 이용해서 구경하고있답니다.

   홈앤쇼핑 모바일 앱을 열면 이렇게 실시간으로 TV 방송 중인 상품을 보실 수 있답니다.

TV에서 보신 상품을 모바일 앱에서 구입하면 2배 더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사실 다들 아시죠.이날은 싹쓸이 만능 청소기가 1+1세트로 진행 중이었어요.제품도 제렴하고 무엇보다 홈앤쇼핑 앱 구매 시   10% 즉시 할인과 10% 자동 적립까지 받으실 수 있으니 되도록이면  모바일앱에서 더 큰 혜택을 받아보세요.     봄맞이 주방용품을 TV에서 방송 중인 상품을 구매하셔도 되고요.이렇게 모바일 앱에 들어가셔서 반값장터 카테고리를 클릭 다시 반값 혜택의 비밀에 주방 생활건강란을 클릭하셔서 원하는 상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하시면 된답니다.

      먼저 주방에 가장 필요한 저장용부터 찾아봤는데요.제 맘에 드는 제품이 요 실리쿡 저장용기더라교 요. 요즘 과일청이랑 수재 잼 만들고 있는데 보관하기에 딱 좋을 듯..쿠키 담기에도 좋고요. 홈앤쇼핑 단독 제품인데 구성도  좋네요.    실리쿡 오일병은 오일 말고도 시리얼 잡곡, 육수를 보관해도 좋겠죠.게다가 밀폐 유리용기 실리콘 패킹과 오일병실리콘 패킹까지 하나 더 챙겨 주다니  괜찮은걸요..      이 제품도 실리쿡 실속 정리 풀세트인데.냉동실 정리하기에 딱 좋을 것 같아요.홈앤쇼핑 모바일로 구매하면 19% 인하혜택에 10% 할인+ 10% 적립+릴팡 혜택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냉장고 슬라이드 선반 대형 2세트+ 소형 2세트 요건 지인분 댁에 갔다가 보고 반한 제품인데 사용하기  괜찮더라고요. 발 빠른 주부님들은 많이 사용하던 제품이던데  저는 이제야 봤답니다.

[홈앤쇼핑] 궁금증 해소


날씨가 따뜻해지면 위생을 더욱더 철저히 하셔야 되는데요. 과일은 과일대로 반찬은 반찬대로 달걀은 달걀대로 보관해야 세균 번식이 덜 된다고 그러더라 눈..저처럼 냉장고 정리 잘 못하고 막 쑤셔 넣는 사람들에게 딱인 제품 같아요. ^^    ?커피 잔 머그잔 좋아하고  모으는 취미가 있는 저에게한눈에 사로잡은 제품 골든듀 스트라이프 티팟세트..황금빛 테두리에 깔끔한 스트라이프 무늬가 인상적인  커피 잔 세트인데요.세련되고 멋스럽죠. 홈앤쇼핑 모바일 앱에서 구입하시면10% 즉시 할인과 10% 자동 적립 릴레이 팡팡까지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답니다.

  TV에서 방송되는 홈&쇼핑 제품을 쿠폰 다운이나 적립금 신청 없이자동으로 받을 수 있는 반값 혜택으로 구매해 보세요. 반값장터는  PC 홈페이지에는 없고 오직 모바일 앱에서 구입하셔야 혜택을 준답니다 즉시 할인 (10%) + 적립금 (10%) +  릴레이 팡팡  드리는데요 ?   ?홈앤쇼핑 추천상품으로 10% 할인과 10% 적립 혜택을 손쉽게 받으시면서 릴레이 팡팡 도 누려보세요. ?쇼핑은 늘 하는 거고  매달 10만 원 이상 쇼핑하는 거 어렵지 않죠?  홈앤쇼핑 릴레이 팡팡은 월 10만 원 사고 30만 원 받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릴레이 팡팡은 첫 달 구매 시 5천 원이 적립되고 다음 달에는 2만 원 적립되어 누적 25.000원이 적립되는 방식으로.?식품, 의류, 가전제품 등 매달 10만 원 이상 연속 10개월 달성시릴레이 팡팡 적립금이 측정되어 총 30만 원의 적립금이 지급된다니 쓰면 쓸수록 혜택이 크답니다 ^^      TV에서 방송 중인 상품을 구매하셔도 되고요 이렇게 모바일 앱에 들어가시면 반값장터란 이 따로 있으니. 봄맞이 주방용품이 필요하신 분들은 홈앤쇼핑에서 실속 있고 예쁜 주방용품도 구입하시고?(즉시 할인 10% + 적립금 10% + 릴레이 팡팡) 혜택도 받아보세요. 이왕 홈쇼핑에서 구입하시는 거 홈앤쇼핑에서구매하시면서  더 꼼꼼하게 따져보고 큰 혜택도 누리시면 좋을 것 같아요. ??'본 포스팅은 홈앤쇼핑으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   손가락이 자꾸만 홈앤쇼핑 채널을 돌리고있다며..ㅋㅋ티비로도 받을수 있는 혜택, 오직 모바일 어플로만 받을수 있는 더 큰 혜택이 있어서 알려드리려구요.hnsmall어플을 다운바다 보시게되면, 바로 홈화면이 뜨죠.스크롤 바를 살짝 아래로 내리면, 반값장터 베스트를 만나볼수 있어요.모든 상품을 TV와 동일한 혜택으로 만나볼수 있다는 것!(적립금 사용도 가능하답니다!)그리고, 그 아래화면으로 모바일1등 10%타임찬스코너도 만나볼수 있는데요.10%할인에 10%적립에 또또 추가적립으로 결론은 20% 적립을 받아볼 수 있다는거!대신, 스마트폰앱구매시 추가적립 된다는거 잊지마세요!제품들을 살짝 살펴보니, 봄나들이 가기 딱 좋은 뱅뱅 제품부터-여자들의 로망 냄비세트, 이제 먹어줘야하는 견과류집에서 아주 잘 쓰고있는 센스맘까지 나왔어요.친정엄마가 누워보시더니 탐내시더라는..ㅋㅋㅋㅋㅋ쨌든, hnsmall 메인화면에서 스크롤을 살짝 내리면-홈앤쇼핑 반값장터 베스트를 만나볼수 있다는거.본론으로 돌아와서-기존에 알려드렸던 릴레이 팡팡에 10%할인과 적립이 모두 가능한-방송동일혜택을 만나볼수 있는 코너에요.TV야 내가 원하는 제품이 아니면 당연히 채널 돌아갈꺼고, 시간 맞춰 보기도 힘들잖아요.그러지마시고, 어플하나로 훨씬 다양한 상품을 한큐에 만나보는게 좋다는거!아래 제품 화면을 보시면 좌측상단에 동그라미 세개 보이시죠?!이게 모두 릴팡 해당제품에 반값장터 코너에서 만나볼 수 있는 상품들이랍니다.

임산부라 견과류도 먹어줘야하니, 저렴할때 구매해야겠어요.이제 5월달

지갑은 얇아지겠죠..ㅜㅠ어버이날을 맞이해서 홍삼정에 스승의날 카네이션 디퓨져까지.꽃단지 잘 먹는 반건조고구마, 우리집 빨래지킴이 퍼실까지.아, 그리고 유산균도 사야하는데.ㅎㅎ더더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으니 이런기회 이용해야겠어요!아, 그리고 유산균도 사야하는데.ㅎㅎ더더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으니 이런기회 이용해야겠어요!제가 항상 노래부르는 릴레이 팡팡에 적립금 꿀팁까지 사용하는방법 만나보세요.상품평 하나로 어마무시하게 5만P를 준다는 ㅎㄷㄷ한 이야기!그곳에서도 만나볼 수 있는 반값장터.반갑구만

네네

반가워유

저도 이제 슬슬 스승의날 준비해야 하는데..안그래도 골머리 터지던 찰라에 좋은제품 저렴한 가격 그리고 적립금까지 받아야겠네요.반값장터 꿀팁 잊지마세요! 방송대기하고  주문

ㅎㅎ? 밥보다 빵,떡을 더 좋아하는데홍진경 더김치가 온후로 밥을더 찾게되었어요^^홈앤쇼핑에서 포기김치 9kg이랑 열무김치1kg할때 구입했어요.오늘도 방송알림등록해놓은 문자가 오더라구요^^? 홈앤쇼핑에서 홍진경 더김치 방송알림등록해놓고 도착날짜에 딱 맞춰온, 홍진경 더김치에요^^6월 18일에 구입해서 6월 21일에 딱맞추어 도착

CJ택배로 왔어요.? 아이스박스에 아이스팩 담겨왔어요^^? 홍진경 더김치 포기김치9kg이랑 열무김치1kg.이번주말엔 열무김치대신에 총각김치1.5kg이었는데 것두 맛나보임


? 홍진경 더김치 포기김치 겉포장. 회색비닐에 단단하게 들어있었어요^^? 열무김치는 연보라봉투에 들어있었어요.봉투도 색깔있게 담겨오는 김치는 홍진경김치밖에없는듯해요. 아이디어 짱!!? 맛있는냄새와 함께 포기김치 ? 김치가 김치전용비닐에 들어있어서 절대절대 안샌답니당^^쪽파도 듬뿍들어있어요

? 홍진경 더김치 포기김치는 김치통 두개에 나눠담고? 맑은빨간색 국물빛깔


국물한방울도 안남기고 김치통에 넣었어요.요렇게 담고선 위에 랩으로 씌워주면 김치가 마르지않아요

!!? ?어쩜


무생채는 기본이요, 쪽파도 듬뿍들어간!!?? 다음은 열무김치입니다.

^^여름에 열무김치에 참기름넣고 쓱


밥비벼먹거나 국수말아먹어도 맛나죠

? 홍진경 열무김치? 열무김치도 김치통에 넣었어요.배추김치는 바로먹어도 맛나는데 열무김치는 전날담근거라 아직 간이 배지않아서간든담에 먹으려구요^^? 홍진경 더김치 겉포장을보니? ?김치 맛있게 먹는 숙성일이 나와있어요^^?포기김치는 전날 담그었지만  (6월 21일에 도착, 6얼 20일에 담그어서 왔어요!)?바로먹어도 맛나더라구요^^?? 제조일자? 절임배추, 정제소금, 무, 양파, 고춧가루, 멸치액젓, 찹쌀풀, 노가리육수, 부추또는 갓, 쪽파, 새우젓, 마늘, 생강.듬뿍 양념이 들어간 홍진경 더김치!!? 홍진경 더김치 열무김치도? 도착하기 전날에 만들어져서 왔어요^^? 맛깔스런 빛깔에


정말 맛있었어요^^ 시원하고

매콤하고.매운맛정도는 목이 살짝 칼칼한 정도의 맛이에요.  칼국수집이나 만두집가면 나오는 맛있는 김치맛이에요

참고로 저는 매운걸 잘 못먹어요. 초등학생 기준에 간을 맞추다보니 입맛이 변했어요 ㅎㅎㅎ둥지냉면 비빔냉면이 저한테는 매워서 콩나물이나 오이를 많이넣고 희석해서 먹을정도인지라.? 김치맛이 시원한건 노가리육수덕분인것같아요

노가리,황태,다시마,표고버섯,양파,무,대파로 육수를 내서인지 김치맛이 시원해요.? 홈앤쇼핑에서 방송처럼 밥에 싸먹어도 맛나고요

[홈앤쇼핑] 결국 이렇게

다른반찬 필요없어요^^ 김치랑 밥. 거기에 생김도 있음 더좋음

!!? 방송에서 라면에도 드시던데방송보고나니 라면땡겨서 라면에도 곁들여먹었네요^^고춧가루랑 대파넣고 라면끓이니 김치랑먹어 매운맛이 더 상승 ㅎㅎ고기랑 같이 먹으면 더맛있을것같아요^^김치오는날 고기사올생각을 왜 못한건지 ㅎㅎㅎ하아아


짐도 많은데 해먹까지 사야되 라는 약간은 부정적인 생각을 있었는데..지난번 캠핑에서 아이가 캠핑장에서 사귄 친구 사이트에 있는 해먹에 꽂혀서 그집 해먹을 자기집처럼 생각하면 거기서 내려오지 않고 수시로 그집 해먹을 침범하는 만행(?) 을 저질러서 고심고심하다가 홈앤쇼핑 반값장터 에서 여름휴가용품 으로 해먹 완전 저렴하게 겟 했답니다.

..     저희집에 온 해먹이예요,,하와이안 스타일에 스탠드형인데..안정감도 있고 설치와 해체가 편해서 정말 굿

!!! 거기다 접어서 전용 가방에 넣으면 부피도 크지 않아 보관과 휴대도 편하겠더라고요,,(단 무게는 상당하답니다.

이건 안전성과 관련이 있으니 어쩔수 없겠죠


) ??   아들이 자꾸 엄마 해먹 해먹 하길래..제가 핸드폰에 깔아놓은 홈&쇼핑 앱 반값장터 에 혹시 여름휴가용품 으로 해먹 싸게 나왔는지 들어가 봤어요


!!! ??   홈앤쇼핑 앱 에 들어가보니 나만을 위한 큐레이션 서비스로 쇼핑 큐레이션 을 해주고 있더라고요,,고객의 나이와 성별에 맞는 추천 상품을 운영하는 건데.. 개인화된 추천 서비스인 쇼핑 큐레이션은 소비자의 구매패턴 및 관심사들을 통해 개인에게 알맞은 상품을 추천해주는 서 비 스 예요


 내가 필요없는 부분은 사실 바쁜 저같은 워킹맘에게는 너무 지루하고 아까운 시간인데요,,홈앤쇼핑 모바일앱으로 로그인 하면 저의 소비패턴에 맞게 제 관심제품들을 알아서 추천해주니 이만한 쇼핑 신세계가 없겠죠,, ??   홈앤쇼핑은 다양한 혜택이 있어서 알뜰한 쇼핑이 가능한데요,,10% 할인과 10% 적립 이 가능한 제품이 많은데다가 릴레이팡팡의 혜택까지 누릴수 있어서 저렴한 가격으로 물건을 득템할수 있는 기회가 많아서 제가 자주 애용하는 쇼핑앱이 바로 홈앤쇼핑 앱이랍니다.

????거기다 지금 홈앤쇼핑 에서 작심할인 텐텐텐 골드바 대 축제를 하고 있더라고요,,????6월 23일

7월 1일 9일간 6월 30일 (목) 의류 방송 내 13개 방송상품 구매고객중 3명을 추첨해서 순금 골드바 30g 증정 이벤트 뿐 아니라 행사기간 내 모바일 미리주문 고객에게 10% 할인 +  10% 앱추가할인 + 10% 자동적립 혜택까지..원데이 특집 동일 조건 미리주문 도 가능하다고 해요,,정말 다양한 이벤트에 행운의 기회까지..심지어 릴레이 팡팡의 행운까지 있다고 해요,,좀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클릭

!!!!http://www.hnsmall.com/category/planshop.do?plan_code=2016066746#plan01HOME & SHOPPINGwww.hnsmall.com   반값장터 보다보면 다른곳보다 저렴한 가격에 자꾸 지름신이 강림.. 그래도 현명한 소비자인 옥제비..필요한 여름휴가용품 울아들이 원하는 해먹 검색 시작

!!! ??   요즘 슬립온 자꾸 눈에 가던데..홈쇼핑 방송 챙겨보기 어려운 워킹맘,,TV와 동일한 혜택으로 적립금까지 사용가능한 쇼핑앱이라 그런지 자꾸 자꾸 눈이가,, 안돼.. 난 일단 울아들이 원하는 해먹 사야해..ㅠㅠ ??  꺄

!!!! 반값장터에 제가 원하는 해먹이 ?n

!!! 역쉬 여름휴가용품 구입하는데 홈앤쇼핑앱 반값장터 만한게 없네요,, ??   10% 할인, 10% 적립에 릴레이팡팡 까지 되는 상품이예요,, 거기다 장장 19% 할인율

!!!! ??   원래 인터넷 최저가도 6만원대인데..해먹, 스탠드, 가방까지 풀구성이 모바일 할인가 54,720원 ??  다음번 상품 구매시 현금처럼 사용할수 있는 적립금 5,472원 적립 헤택이 있어서 최종혜택가 가 49,248원

!!! 와우 다른 사이트에 비해서 대략 적립금 만큼 저렴하게 살수 있는거더라고요,, 다른 사이트에서도 54,000원대로 스탠드형 해먹 풀세트 구입이 가능하기도 한데..홈앤쇼핑 처럼 적립금 혜택에 릴레이팡팡 혜택까지 받을수 있는 곳은 없어서 여기가 가장 저렴하게 여름휴가용품 해먹 구입하는 곳이더라고요

!!!  ??  릴레이팡팡은 쓸수록 혜택이 늘어나는 홈앤쇼핑 의 완전 멋진 이벤트 중 하나인데요,,??  릴레이팡팡 이란월 10만원 이상 구매를 10개월 유지하게 되면적립금 30만원을 돌려주는 혜택인데요,, 월 10만원 10개월 유지가 어렵다고요,, 10개월째만 혜택이 있는게 아니라  두달째에는 2만원을 다섯번째, 여섯번째 달에는 2만5천원을 일곱번째, 여덟번째 달에는 3만원을 돌려받는 형식이라서 더 알차고 실용적인 혜택이랍니다.

. ?   캠핑 즐기시는 분이라면 여름휴가용품 으로 빠지면 섭섭한 해먹

!!! 제가 5만원대로 저렴하게 득템한 스탠드형 해먹이예요,, 스틸제품으로 안정감도 짱,, 8.2kg 이라 이동할때 무게감은 덜면서 설치시 아이가 안전하게 사용할수 있는 안정감은 업

!!! 150kg까지 하중을 이겨낼수 있으니 아이랑 같이 이용하기에도 무리가 없겠더라고요,,??   스탠드 보관가방, 그리고 해먹 이예요,, ??  해먹길이가 115cm정도,,제법 길더라고요,,??  성기게 짜여져 있는 2중 매쉬망으로 되어있는데..부드러운 촉감이라 아이가 앉거나 누워서 쉬기에도 굿

!!! 아이 피부에 자극이 되지도 않고 2중이라서 안정감도 있더라고요,,바람이 송송

!! 거기다 시원해요,,??  머리부분이 부드러운 곡선부위의 잘 마감된 나무에 튼튼한 끈으로 이중으로 되어있어서 굿

!! ??  스탠드 부분이예요,,쫙 펼치니 제법 길던데..여자 혼자서도 뚝딱 설치가 쉽더라고요


 ??  엄마가 거실에 설치해놓자 완전 신나신 아드님..??  울아드님,,, 이거보더니 캠핑장 친구네에서 자기가 너무 부러워했던 거라고,,엄마 이거 우리꺼냐고,,얼른 이거 가지고 캠핑가자고 난리가 났더라고요,, 제가 누워봤는데.. 등으로 불어오는 바람이 어찌나 시원하던지.. 거기다 안정감이 있어서 아이가 편안하고 안전하게 쓰기에도 좋겠더라고요,, ??    아이가 너무 마음에 들어했던 스탠드형 해먹,, 홈앤쇼핑 반값장터 에서 여름휴가용품 저렴하게 겟 해서 저까지 기분이 좋더라고요,, 여름휴가 앞두고 다양한 용품들 구입하셔야 하는 분이라면 릴레이팡팡 에 10%할인, 10% 적립 혜택이 있고 저렴하게 구입 가능한 반값장터가 있는 홈앤쇼핑앱 에서 저렴하고 합리적인 쇼핑하시는것도 좋겠죠


!!!   본 포스팅은 홈앤쇼핑으로부터 소정의 쇼핑지원금을 지급받아 작성되었습니다.

    ?  시작부터 유느님이 전인화 님께 선물을 주시며  뜬금없는 고백을 한답니다.

   ?  열렬히 사모한다는 유재석 씨. .   ?  당황해하는 전인화씨...ㅋㅋ ?  그런데 알고 보니 홈앤쇼핑 ( 10% 자동 할인 & 10% 자동 적립 ) 혜택을 열열히 사모한다는 내용이었네요. 저도 홈앤쇼핑 앱 열렬히 사모한다는... ㅋㄷㅋㄷ?  홈&쇼핑 앱으로 구매해서 팡팡페이로 간편 결제하면  ( 10% 자동 할인 & 10% 자동 적립 ) 은 물론 최대 5% 추가 적립도 되니... 울 이웃님들도 열렬히 꼭 기억해 두세요. ^^    홈쇼핑과 홈&쇼핑의 차이 이제 확실히 알겠죠. ^^이왕 구입하실 거 알뜰하게 구매하면  가정경제에 보탬도 되고 좋잖아요. 홈앤쇼핑 앱은 구글 플레이와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하시면 된답니다.

      국민 MC 유재석 씨와 국민 배우 전인화 씨의 꿀 조합 홈앤쇼핑 TV CF 감상해 보세요. ^^  ?     홈앤쇼핑 앱을 다운로드하시면 이렇게  TV에서 판매하는 제품을바로 확인할 수 있어요. 장소나 시간에 시간에 구애받지 않아서 편하답니다.

 원하는 상품을  클릭 몇 번으로 구입할 수 있고 PC보다 더 큰 혜택으로 구입할 수 있어서 좋아요.  ?   이날은 제가 퀼트앤 워싱 스프레드 제품이 필요해서 관심 있게 봤답니다.

날씨가 점점 더워지니 땀도 많이 나고 집에 사용하는 패드가 두껍고 세탁하기에도 불편하고 더워서요.    ?? 입소문이 좋은 워싱 스프레드 ... 여름엔 이렇게 얇고 빨리 마르는 제품이 좋죠.색상도 다양하고.. 침대 패드는 물론 소파 커버링 카펫 대용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랍니다.

가격 저렴하고 배게 커버까지 포함된 구성이더라고요.     분홍 분홍 한 제품도 좋지만 여름엔 시원한 블루 세트가 좋을 것 같아 겟!!!   홈&쇼핑 앱에서  팡팡페이로 간편 결제하면  ( 10% 자동 할인 & 10% 자동 적립 ) 은 물론 최대 5% 추가 적립으로 더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ㅎㅎ     우리 이웃님들도 유재석 씨와 전인화 씨처럼 열열히 사모하는 마음으로  홈앤쇼핑 앱에서  ( 10% 자동 할인 & 10% 자동 적립 ) 은 물론 팡팡페이로 결재해서 최대 5% 추가 적립까지 받아보세요.? ?또한  홈앤쇼핑 카카오스토리와  페이스북에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둘 다 참여하셔서 당첨 확률도 높이시고  푸짐한 상품이 기다리고 있으니 서둘러 참여하세요.이벤트 다양한데..지금 현재 ?열렬히 사모하는 친구를 댓글로 소환하고 마음을 전하면  추첨을 통해 소중한 분과 오붓한 시간 보내실 수 있도록 총 2분께 CJ상품권(4만원권)을 드리고 있더라고요! (

7/25까지)? 홈앤쇼핑 카카오스토리 이벤트 바로 가기 ▶ : https://story.kakao.com/ch/hnsmall/app홈앤쇼핑 페이스북  바로 가기 클릭 ▶  : ? https://www.facebook.com/happyhnsmall/  ? ? '본 포스팅은 홈앤쇼핑으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   ?          ?  시작부터 유느님이 전인화 님께 선물을 주시며  뜬금없는 고백을 한답니다.

   ?  열렬히 사모한다는 유재석 씨. .   ?  당황해하는 전인화씨...ㅋㅋ ?  그런데 알고 보니 홈앤쇼핑 ( 10% 자동 할인 & 10% 자동 적립 ) 혜택을 열열히 사모한다는 내용이었네요. 저도 홈앤쇼핑 앱 열렬히 사모한다는... ㅋㄷㅋㄷ?  홈&쇼핑 앱으로 구매해서 팡팡페이로 간편 결제하면  ( 10% 자동 할인 & 10% 자동 적립 ) 은 물론 최대 5% 추가 적립도 되니... 울 이웃님들도 열렬히 꼭 기억해 두세요. ^^    홈쇼핑과 홈&쇼핑의 차이 이제 확실히 알겠죠. ^^이왕 구입하실 거 알뜰하게 구매하면  가정경제에 보탬도 되고 좋잖아요. 홈앤쇼핑 앱은 구글 플레이와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하시면 된답니다.

      국민 MC 유재석 씨와 국민 배우 전인화 씨의 꿀 조합 홈앤쇼핑 TV CF 감상해 보세요. ^^  ?     홈앤쇼핑 앱을 다운로드하시면 이렇게  TV에서 판매하는 제품을바로 확인할 수 있어요. 장소나 시간에 시간에 구애받지 않아서 편하답니다.

 원하는 상품을  클릭 몇 번으로 구입할 수 있고 PC보다 더 큰 혜택으로 구입할 수 있어서 좋아요.  ?   이날은 제가 퀼트앤 워싱 스프레드 제품이 필요해서 관심 있게 봤답니다.

날씨가 점점 더워지니 땀도 많이 나고 집에 사용하는 패드가 두껍고 세탁하기에도 불편하고 더워서요.    ?? 입소문이 좋은 워싱 스프레드 ... 여름엔 이렇게 얇고 빨리 마르는 제품이 좋죠.색상도 다양하고.. 침대 패드는 물론 소파 커버링 카펫 대용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랍니다.

가격 저렴하고 배게 커버까지 포함된 구성이더라고요.     분홍 분홍 한 제품도 좋지만 여름엔 시원한 블루 세트가 좋을 것 같아 겟!!!   홈&쇼핑 앱에서  팡팡페이로 간편 결제하면  ( 10% 자동 할인 & 10% 자동 적립 ) 은 물론 최대 5% 추가 적립으로 더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ㅎㅎ     우리 이웃님들도 유재석 씨와 전인화 씨처럼 열열히 사모하는 마음으로  홈앤쇼핑 앱에서  ( 10% 자동 할인 & 10% 자동 적립 ) 은 물론 팡팡페이로 결재해서 최대 5% 추가 적립까지 받아보세요.? ?또한  홈앤쇼핑 카카오스토리와  페이스북에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둘 다 참여하셔서 당첨 확률도 높이시고  푸짐한 상품이 기다리고 있으니 서둘러 참여하세요.이벤트 다양한데..지금 현재 ?열렬히 사모하는 친구를 댓글로 소환하고 마음을 전하면  추첨을 통해 소중한 분과 오붓한 시간 보내실 수 있도록 총 2분께 CJ상품권(4만원권)을 드리고 있더라고요! (

7/25까지)? 홈앤쇼핑 카카오스토리 이벤트 바로 가기 ▶ : https://story.kakao.com/ch/hnsmall/app홈앤쇼핑 페이스북  바로 가기 클릭 ▶  : ? https://www.facebook.com/happyhnsmall/  ? ? '본 포스팅은 홈앤쇼핑으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   ?      살이 더 찔려는지 밥을 먹었는데요 다먹고 싶어요 요즘 신랑한테 엄청 빵 사달라고 졸르는데.......내일...내일하면서 미루네요..루피감기때문에 밖에 안나가고 있거든요

빨리 나으라고 그런다고 못살 루피맘이 아닙니다


ㅋㅋ 저에겐 홈쇼핑이있으니까요 그렇게 배달된스테프핫도그아이스박스에 아이스팩2개를 같이 넣어서 깔끔히 바로 다음날 도착!!!신랑보다 휠씬 빠르네요스테프핫도그 총 23개 세트예요내용물 스테프핫도그 전용 롤스빵 21개스테프핫도그 전용 소세지  21개 구운양파 200g 피클 400g사우어소스/매운칠리소스  각각280g 스테프핫도그 소세지에대한 내용과함께맛있는조리법 요거없어도 충분히 해먹을수있잖아요

너무간단한 ㅋㅋ빵과 소세지를 해동후 후라이팬에 따뜻하게 굽습니다.

한개만 하니 엄청 썰렁해보이네요

신랑오면 또 먹어야징 ㅋㅋ빵이 찢어졌어요방송볼땐 스테프핫도그에서나오는 종이 받침대 있던데 그것도 같이 팔면 좋았을껄 하는 생각이듭니다.

하지만 .. 그럼 스테프핫도그는 망하겠져 ? ㅋㅋㅋㅋ은박지를 다시깔고 피클을 깔아줍니다.

여기까진 좀 썰렁하네요

스테프핫도그에 특이한점이 구운 양파!!!요것만 딸로 팔았음 좋겠어요 이거 진짜 맛나요 바삭바삭사우어 소스와 케팝을 뿌려줬어요

이제 비주얼이 완성됐네요!!빨링 먹어치우고싶은 욕구가 생겼으나 꾹






참고 집에 있는 양상치를 올려보았어요!!스테프핫도그 완벽 비주얼로 완성!!엄청 맛나보이져



루피옆에 상을 피고 앉았어요!맛있겠네요!!요즘 진짱 빵 마니 땡기는데 맛있게 앙 먹어볼까


ㅋㅋ 루피 오줌싸고 시원하라고 바지 벗겨놓고스테프핫도그 먹어보겠다고 ㅋㅋㅋ미안하다 루피야

먹는저를 쳐다보고 ... 쳐다보고 ....입맛다시고.....손 뜯고... 미안하다 너도 담주부터 이유식줄께이유식준비가 아직안되서 그래


그리곤 순식간에 흡입!!!저 밥 먹고 먹은건데 하나먹고는 모자르네요.. 또먹고싶어지는?소화가 잘되는데요? ㅋㅋㅋㅋㅋ잘산건같아요

이번달은 살거없어서 이제 홈앤쇼핑 적립금 못받겠구나..했는데 말일되니 살게 생기네요


얼능 먹고 그 적립금으로 담달에 또하나사고 이제 홈앤쇼핑은 마무리 해야겠어요 ㅋㅋ비소식없던데 몸이 찌뿌둥하네요


루피 낮잠자는데 껴서 같이 자야겠어요

ㅎㅎ그럼 금방 저녁시간되겠네요

이웃님들 저녁은 뭐드시나요?오늘 야근하는신랑으로인해 혼자 오뎅국에 밥말어먹을 계획인 루피맘입니다!!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