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선경


두분다 조연을 많이 하셔서 이미지가 비슷해서 착각할때거 많다목소리톤 연기톤은 완전히 다르지만두분다 연기력이 대단하시고 카리스마가 있다나도 저렇게 늙고 싶었는데이룬거 없이 늙어간다ㅜㅜ나만 이미지가 비슷한가?뒤늦게 뮤지컬에 도전하였다.

김선경은 2004년 6살 년하의 팬과 결혼했다.

< 남자다운 매력의 소유자로서 기댈수 있을 남자라는 느낌>이었다그러나 결혼 4년 차에 성격차이를 이유로 이혼했다.

그 뒤 커피?� 사업을 하였으나 망했다<내가 다 마시거나 주변 사람들에게 나누어 주었다>고 한다홍보대행 사업에 뛰어 들었으나 이 또한 망했다10년간 함께 한 매니저에게 수 억원의 전세자금을 맡겼다가 사기를 당하기도 했다김선경은 어머니와 함께 살고 있다.

어머니는 치매를 앓고 있다고 한다.

성 명 > 김선경학 력 > 경희대학교대학원 홍보마케팅과출 생 > 1968년 1월 26일? 乙癸 丁  未 丑 未 < 성 격 >?乙未 일주다활발하고 적극적이며 환경적응능력의 뛰어나다재물에 대한 집착력이 강하며 진취적이다.

자존심이 강하여 타인의 간섭을 싫어한다재물을 추구하는 마음은 크게 표시나지 않는다지장간이 전부 陰干이지만 木火는 근본적으로 陽의 성질을 가지므로 陽干의 행동을 한다차분하고 침착하기 보다는 괄괄하고 성격이 급하다여자 乙未 일주는내조는 잘 하지만 배우자궁이 부실하여 별거-이별할 수 있다고독하고 잔병으로 고생할 수 있다투기성이 있으며, 투자를 할 때에는 장기 투자보다는 단기 투자가 좋다<사주팔자-사주풀이>乙木  일간이다을목은 평생 말로 먹고 사는 사람들이 많다말로 먹고 사는 것이란 직업이 말하는 것이다대체로 교육분야-언론 방송 분야-상담 분야-영업/분야가 그런 곳이다년지의 未는 편재.이 글자는 항상 亥-卯-未 삼합이 이루어 지므로 손상될 수 있다.

겁재가 入墓하고 편인이 入墓한다.

그래서 굉장히 반가운 글자다년지에 未 편재가 놓여 있는 것은 집안의 몰락을 뜻한다크게 번영하엿다 하더라도 반드시 몰락의 길을 걸었든 집안이다지지에 辰戌丑未가 있는 사람들은 세상살이를 좀 실속있게 사는 사람들이 많다월지의 丑은 역시 편재.편재의 기능이 많이 제한된다또한 이 자리에는 庚金 정관이 入墓한다정관이 입묘하는 자리에는 첫째 직업의 변화-변동이 많으며들째 배우자와의 정과 덕, 그리고 인연이 짧다또한 식신이 入墓하므로 나이 들어서 질병에 자주 노출된다일지의 未는 역시 편재이면서 백호대살이다해단되는 육친이 아버지이므로 아버지와의 인연이 짧다?여자의 경우 未土는 火로 보아도 된다정관 남편은 庚金인데, 본인은 불이요 남편은 쇠다火가 金을 불길로 녹여버리므로 대체로 남편복이 없다는 뜻이 된다.

??<결혼운-궁합-궁합운 >이 사주팔자에서 배우자는 월지 丑土 지장간의 辛金이다지장간에 놓여 있으니 큰 명예와 돈은 없지만 그냥 보통 남자다.

년지와 일지와 충을 하므로 항상 앉아 있는 자리가 불안하다대운의 흐름으로 모면53세 이후 부터는 배우자의 자리가 안정하고 편안하게 지나가게 된다내년 부터 3년간이 인생의 최고 전성기다지나간 삶을 보상 받을 수 있을 만큼 좋은 시절이 다가온다내년 음력 9월, 내명년 음력 2월에 좋은 소식이 있겠다.

배우자는 연애로 만나지 않는다개띠-범띠-말띠 중에서 만나야 한다.

 ... 사놓고 반성 중입니다)?하지만 저랑 수업 스타일이 맞지 않아 다른분을 찾던중영단기 LC파트 김선경쌤 수업을 듣게 되었습니다! 기초부터 탄탄하게 토익시작반-650목표 강의 수강중입니다수업도 ?蔓鉗� 넘치고 다른분들의 수업과는 다르게LC 구문 한문장한문장씩 듣고 따라하는 수업을 하시더라구요(가끔 빵빵터지는 유머까지)처음에는 이게 뭐지 라는 생각이 들었지만듣고 따라하는게 은근히 효과가 있는듯합니다! 무엇보다 깔끔한 강의화면 PPT로 꽉 채워진 화면에 쌤얼굴을 오른쪽 하단에 위치한이런 깔끔한 구성 너무 맘에들더라구요!칠판으로 보는것 보다 눈에 더 쏙쏙 들어온답니다영단기 LC는 김선경강사 짱!영단기 LC파트 김선경 강의는요무조건 유명한쌤이라고 나는 이수업 들어야지!라고 생각하지 마시고무료강의도 준비되어있으니 쌤들 수업 들어보시고현명한 선택하시길 바랍니당토익인강추천/영단기토익/영단기인강 형체를 알아볼수 없는 티켓 인증샷에...공연을 보여주신 나의 님 블로그에서 티켓샷 퍼옴! 2015.05.0 15:00 엄마를 위한 뮤지컬

하지만 엄마랑 함께보긴 �c큼 민망할 수 있는 뮤지컬 ^^나의 공연 파트너

그녀의 배려로 함께 봤던..내가 본 가장 최근 공연작이다!!!  일단 쿠거..> 쿠거란..?? └ 접기?그렇다 한다.

..공연을 보고나서...왜 제목이 쿠거일까 궁금해서 찾아봤는데...비밀스러운 습성과...이 작품이 참 잘 맞는것 같다.

 공공연한 장소에서 농도깊은 섹드립을 관람하는게 처음이라..처음엔 다소 민망하기도 하고 당황스럽기도 한데다.

.1열 중앙 살짝 옆이였는데.....높은 무대덕에..고개를 쳐들고 계속 보다보니..야함의 극을 맛볼 수 있는 스릴있는 자리더라..그래서 나도 모르게 점점 고개를 뒤로 밀고 밀고 밀면서 흠칫흠칫 하면서 봤더라는...아우 메리마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 사랑스러운 매력덩어리 ㅋ정말 능청스럽고 그런데....몹시 사랑스러운건...^^보는 내내 지인중에 한명이 떠올랐었다.

[김선경] 생각의 끝은?


.(누구인지는 비밀 ^^;;) 아마 다들 머릿속으로 한번쯤 상상했을법한...일탈 아닌 일탈이 눈 앞에 펼쳐지면서..당당하게 나이먹고 끝없이 사랑하라고 한다.

   나도멋지게 늙고싶다.

예쁘게 늙고싶다.

당당하게 늙고 싶다.

사랑하며 늙고싶다?!!마지막은 아직 ㅎㅎㅎ 땡기진 않는다; 그나저나 이 배우들 끝내주네...다시 봤다 배우님들아

!!!     [뮤지컬] 쿠거(2015)일시 : 2015/04/10

2015/07/26 장소 : 충무아트홀 소극장 블루 출연 : 박해미, 김선경, 최혁주, 김희원, 임은영, 김혜연, 이주광... 관람등급 : 만 19세이상 관람시간 : 90분 .ㅜㅜ 항상 샵에 오실때마다 먹을꺼 사주시고, 또 보내주시고. ?항상 감사합니다 ㅜㅜ 힘들게 드라마 촬영을 하던 와중! 드디어 쌤과 첫출장 화보촬영을 가게 되었습니다.

  꺄... 눈매하며 코라인하며 입술까지 예쁘신 쌤.. 이때 메이크업 변형이 몇번 있었는데용! 이사진은 레드립으로 포인트를 주고 자연스러운 포니테일로 깨끗하고 자연스러운 느낌연출.  이 컨셉은 아이메이크업을 좀 진하게 음영도 넣고  분위기 있게 웨이브로 컬도 살려서  우아하고 고혹적인 연출을 하였습니다.

 이스타일, 저스타일 모두 너무 잘어울리심.. 요즘 너무 힘들게 촬영하고 계신 쌤!. 항상 응원합니다.

[김선경]

.ㅜㅜ 이제 곧 드라마가 끝나가서 아쉽지만 .ㅜㅜ 화이팅!!^^    요즘 불후의 명곡에 출연하여 성량을 뽑내는 혼혈가수 소냐가 있다!!!    뮤지컬 배우로써도 왕성한 활동을 하는 그녀를 보면서 이 배우가 생각이 났다!! > 더 보기 └ 접기    요즘 불후의 명곡에 출연하여 성량을 뽑내는 혼혈가수 소냐가 있다!!!    뮤지컬 배우로써도 왕성한 활동을 하는 그녀를 보면서 이 배우가 생각이 났다!! > 더 보기 └ 접기   새로운 작품을 볼 때 마다 그녀는 180도 다른 사람으로 변해 있었으니까. 우아한 가정교사로, 백작부인으로, 명랑한 수녀로, 마담으로, 김밥장사로, 공주로 그녀의 변신은 무죄였다.

김선경이라는 이름의 공연이 있어 또 다른 뮤지컬을 하나보다 정도로 넘어가려 했지만 ‘아니! 콘서트를?’의 의문부호를 마구 날리도록 만들고 있었다.

그녀만의 콘서트. 아니 그녀의 이야기를 한단다.

매우 재미있고 흥미로운 일이라고 생각했다.

그도 그럴 것이 김선경이 누군가! 소위 말하는 한국 뮤지컬의 디바가 아니었던가. 올해로 15년을 맞이하는 그녀의 연기 인생을 풀어 놓는 <김선경_마이 스토리>에 많은 기대를 걸게 된다.

‘김선경’ 그녀의 이야기 1최근 몇 년간 뮤지컬 붐으로 국내 뮤지컬 시장은 많은 발전을 하고 있다.

약 5만 명이 넘는 뮤지컬 관객을 확보하고 있고, 끊임없이 좋은 뮤지컬 무대를 선보이고 있을 정도로 뮤지컬 전성시대이다.

급성장한 뮤지컬 시장에서 과거 몇몇 스타들만 독점하던 캐스팅에 있어서도 가창력과 춤, 연기 그리고 빼어난 외모를 갖춘 참신한 스타가 속속 탄생하고 있다.

새롭게 등장한 뮤지컬 스타 군단의 선두에 위치한 김선경은 제작자들이 섭외 1순위로 꼽는 ‘뮤지컬 배우’이다.

대학에서 종교음악을 전공한 김선경은 재학 중 등록금을 벌기 위해 응시한 KBS탤렌트 대회에서 특채되면서 연기 인생을 시작하였다.

드라마 <비극은 없다>, <사랑이 꽃피는 나무> 등에 출연하던 김선경은 자신이 출연한 드라마의 주제곡을 부르는 것이 눈에 띄어 1991년 뮤지컬 <사운드 오브 뮤직>의 마리아로 데뷔하며 뮤지컬 인생을 시작하였다.

‘그저 평범한 사람’이라고 말하는 김선경은 뮤지컬에 대한 열정과 사랑으로 한 해 평균 4작품을 소화해내며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해내고 있다.

<라이프>, <로마의 휴일>, <시카고>, <록키 호러쇼>, <틱틱붐>, <캬바레>, <갬블러>, <킹앤아이>, <몽유도원도>, <투맨>, <맘마미아>, <넌센스 젬보리>, <브로드웨이 42번가> 등 우리나라 뮤지컬 붐을 주도한 유명 작품마다 출연한 그녀는 카멜레온처럼 변신하며 작품을 빛내고 있었다.

한국 뮤지컬 대상에서 3년 연속 인기상을 수상할 만큼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그녀는 TV광고 CF 및 영화 <신장개업>, <라이터를 켜라>, 드라마, 방송 MC 등 다양한 엔터테이너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얼마 전 결혼으로 인해 가정이라는 새로운 무대에 데뷔한 그녀는 3월에 올려지는 <아가씨와 건달들>의 연습으로 눈코 뜰 새 없는 시간을 보내고 있다.

작품마다 변신하며 불모지에서 곡식을 얻어내듯 정열을 불태우는 그녀는 이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카멜레온일 것이다.

‘김선경’ 그녀의 이야기 22004년 12월 인터파크 회원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김선경은 뮤지컬 <킹앤아이>, <투맨>, <크레이지 포 유> 등에서의 열연으로 최고의 뮤지컬 여배우 부분 1위 (8,935표)를 차지하였다.

한 자리에 안주하지 않고 활동영역을 넓혀가는 그녀의 에너지는 개인적인 인기뿐 아니라 한국 뮤지컬계의 오늘을 있게 한 원동력일 것이다.

뮤지컬 <크레이지 포 유>에서의 김선경은 뉴욕 사교계의 여왕 ‘아이린’역으로 출연했다.

김선경을 기다리던 관객에게 전체 30분 정도 밖에 그 모습을 보이지 않았던 철저한 조연이었다.

많은 뮤지컬에서 화려한 주인공을 연기했지만 그녀는 주인공보다는 역할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단다.

“아주 작은 비중이라도 주인공보다 더 좋은 조연이 나올 수 있고, 노력의 댓가는 무대에서 빛을 발한다는 것을 후배들에게 알려주고 싶었어요” 라고 말하는 김선경. 주, 조연을 떠나 무대에서는 모든 역할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려주는 김선경은 단순한 스타를 넘어선 진실한 배우인 것이다.

‘김선경’ 그녀의 이야기 3- 작품을 쉬지 않고 하는 특별한 이유라도?김선경“다른 분들은 연극영화과를 나와서 계단 밟듯이 올라왔지만 전 중간에 노래도 부르고 좀 쉬었다가 뒤늦게 출발했어요. 그래서 밀린 숙제하느라고 작품을 쉬지 않고 계속했고요. 행인 1을 맡더라도 내가 주인공이라 생각하고 무대에 나갔어요. 내가 꼭 필요한 존재라고 여기면 저절로 진심이 깃든 몸짓이나 언어가 나오거든요.”- 행복했던 기억은?김선경“배우로서 사는 지금의 제가 좋아요. 유명세나 지명도는 중요하지 않아요. 가장 중요한 건 내 가치를 인정받는 거예요. 그래서 배우라는 직업을 추천하고 싶어요. 조각품을 만들어내는 것과 같거든요. 창조의 작업이기 때문에 늙지도 않고 생각이 밝아져서 좋지요.”- 뮤지컬 스타 ‘김선경’으로 소망이 있다면?김선경“저는 지금 배우는 단계예요. 평생 배울 것 같아요. 언젠가 제가 자신을 자신 있게 밝힐 수 있는 그 때를 위해서 확실하게 보여줄 수 있는 뭔가를 준비하고 있어요. 앞으로 제가 40살이 되고, 50살이 되면 주름에 희로애락이 담긴 멋진 배우가 되어 있으면 좋겠어요.”대중에게 화려한 뮤지컬 스타이자 세련된 CF 퀸으로 알려진 김선경 그녀의 뮤지컬 인생이 담긴 <김선경_마이 스토리>무대에서 펼쳐 진다.

김선경의 진솔한 이야기와 노래, 연기를 따라 그녀의 주요 작품을 영상과 함께 감상하는 이번 무대는 3월 1일 정동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글 : 이준한 (공연팀/allan@interpark.com)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