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황지만


이선정과 황지만의 열애는 두 사람의 SNS를 통해서 자연스럽게 공개되었습니다.

황지만은 최근 자신의 SNS 프로필 사진을 이선정과의 커플 샷으로 바꿨습니다.

또 황지만이 그간 SNS에 올린 게시물에는이선정과의 달달한 한때가 가득했어요!이선정의 SNS도 황지만과의 오붓한 한때로넘쳐났습니다.

경기도 과천 계곡에서 피서를 즐긴 인증샷부터 시작해 일상의 소소함을 함께 하고 있는 이선정과 황지만입니다.

특히 이선정은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 황지만을 적극적으로 응원하며 열렬한 애정전선을 확인시키기도 했습니다.

앞서 황지만은 지난 7월 방송된 KBS 2TV"우리동네 예체능"배드민턴 편에 출연한바있는데요. 이에 방송이 끝난 후 이선정은 "방송 잘 봤어,스메싱 치는 잘 생긴 착한 남자"라는 글과 함께 황지민의 출연 장면을 캡처해 자신의 SNS에 올렸습니다.

이선정과의 당당한 공개 열애로 시선을 집중시킨 황지만은 지난 2008년 열린 제 29회 베이징 올림픽 배드민턴 남자 복식에서 동메달을목에 건 바 있습니다.

아이러니하게도 새로 시작된 이선정의 사랑이 그녀의 앞선 연애사를 상기시킵니다.

[황지만] 노하우를 알려주마


지난 2012년 6월,이선정은 LJ와 교제 45일 만에 혼인시고를 하며 세간을 깜짝 놀라게 했습니다.

가수 LJ (본명 이주연)과거 케이블TV Y-STAR "생방송 스타뉴스"에서 방송인 LJ가 고정출연하고 있는 국방TV의 "으랏차차 이등병"을 찾았고 LJ는 이선정과 이혼후 심경 고백을 처음 밝힌바 있습니다.

당시에 LJ는 "이혼후 죽고 싶을 정도로 힘들었고 내가 아픈 것보다도 부모님 등 주위 사람들이 더 아파한 게 가장 속상했다"며 "쇼윈도 부부"의혹에 대해서도 "우리가 정신병자가아닌 이상 외국에 나가서 사진까지 찍고 그랬겠느냐"며 억울한 심경을 토로하기도 했습니다.

[황지만] 분석을 해보면

이에 이선정 LJ의 짧은 결혼 생활이 다시금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하룻밤 불타는 열정에 앞뒤 가리지 않고 혼인신고부터 했다는 이선정과 LJ마치 헐리우드에서나 볼 법한 불같은 혼인신고는 누리꾼들의 시선을 집중시키며 한동안 입방아에 오르내렸습니다.

그리고 다시 1년 남짓 지난 2013년 8월,한 매체는 "이선정과 LJ가 결혼 1년 만에 이혼을 준비하고 있으며 현재 두 사람은 별거중인 상태다"라는 말로 두 사람의 결별을 예고했습니다.

이선정 황지만그러나 당시 이선정 LJ는 교제기간이 짧았던탓에 서로의 성격에 대해 이해하는 시간이 부족해 결국 이혼을 할수 밖에 없었다며 이혼사유를 밝혀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다.

이혼이유는 성격차이입니다.

이후 이선정과LJ는 "우리는 이미 수개월 전에합의 이혼을 했다"라고 발표하며 이혼을 공식화 했습니다.

LJ와의 결혼생활 당시 "용기 있으면 혼인신고하자는 LJ말에 욱하는 마음에 승낙을 했다.

하지만 막상 서류를 작성할 때 너무 떨렸고 결국 혼인신고 후 이틀동안 굉장히 많이 울었다"고 말하며 자신의 선택을 다소 후회하는 듯한뉘앙스의 발언을 내뱉기도 했던 이선정. 이는 딸의 결혼 소식을 주거래 은행 직원으로부터전해들은 모친의 고백까지 더해지며 한층시선을 잡아끌었습니다.

한편 검색어에는 이선정 증권가 찌라시, 이선정 간통죄 등이 있는데 당연히 사실이 아니예요.이혼의 아픔을 훌훌 털어내고 새사람과 새로운 사랑을 시작한 이선정SNS 속 그녀의 화사한 웃음이 황지만의 공공연한 애정표출과 함께 두사람의 시작에 더욱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게 했습니다.

youtube.com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