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인


..그래도 내가 배구를 참 좋아하는데

박정아를 모를리가...ㅋㅋㅋㅋ그럼 왜 박정아가 1위를 찍고 있는지 한번 보자구요

현재 박정아 선수는 화성 IBK 기업은행 알토스 소속이고 국가대표로 리우에 있습니다.

그런데 바로 어제 8강에서 네덜란드랑 붙어서 떨어졌지요...그런데 어제는 경기뛰는 시간이 많아서 그런지 전보다 더 실수하고 막히고 수비실패 했나봐요.그리고 이정철 감독님은 기업은행 감독님 인데 박정아를 교체하지 않고 계속 기용했더군요.그래서 훨신 도드다지게 보였어요.저도 경기를 끝까지 보고 싶었지만 4살짜리아들과 2살짜리 딸은 올림픽에 전혀 관심이 없어서 끝까지 보지 못했어요.1세트 후반과 2세트 전반만 봤는데 박정아선수의 플레이를 봤지요...ㅋㅋㅋㅋ사실 박정아선수는 원래 수비가 약한 선수입니다.

그래서 그나마 박정아보다 리시브가 더 강한 이재영 선수가 자주 나왔었죠.하지만 높이나 공격력을 봤을때는 박정아 선수가 더 뛰어야 겠지요?그래서 이런표현은 맞을지 모르지만 아끼다가 꼭 이겨야 하는 8강에서 더 오래 기용을 한거 같아요.그런데 사실 우리나라에서 엄청 잘해도 세계의벽이 높긴 높자나요.솔직히 말하면 아직 우리나라는 세계적인 팀들에 비해 공격, 수비 뭐하나 잘하긴 힘들어요.요즘들어 김연경 선수가 언론에서 많이 띄워주면서, 그리고 일본을 이기면서, 그리고 런던에선 아쉽게 동메달을 놓쳐서...기대가 정말 많이 컸나봐요.사실 아직 그렇게 기대할수있는 수준은 아니라고 봅니다.

..ㅋㅋ그냥 김연경과 아이들이랄까?올해는 더 그런 느낌이 많이 드네요.또 김희진선수도 부진하고 이재영, 박정아도 부진하고 눈에 들어오는 선수는 김연경과 김해란 단 둘이더군요.러시아나, 브라질이나, 네덜란드나 전체적으로 어떻게 할수 없는 경기들이었어요.공격잘하고 높이가있는 애들이 수비까지 잘해버리니 방법이 없었죠...이런시점에서 박정아 선수를 욕하는건 아니라고 봐요.저셔 아쉽고 자꾸만 못한 선수가 눈에 보이는건 맞지만...저도 V리그를 자주보는데 잘 못한선수는 특히 블로킹에 잘 막힌 선수는 눈에 아주 잘보이거든요...ㅋㅋㅋ또 이정철 감독의 스타일을 별로 좋아하진 않지만 박정아선수말고 딱히 대안도 없었어요.그냥 잘해주기만을 바랄뿐이었죠.하지만 결과적으로 아직 박정아선수는 실력이 우리의 기대만큼 높은 선수가 아니었습니다.

이제는 끝나버린 결과에 승복하고, 앞으로를 위해서 문제점을 보완하고 더 노력하는 방법밖에 없습니다.

경기에 나가서 일부러 못하는 선수는 한명도 없어요.그리고 응원하는 우리보다 경기를 뛰고 진 선수가 훨씬더 아프고 힘들거에요.다음번엔 더 잘하라고 격려를 해주면 진짜 이번을 게기삼아 훨씬 성장해서 돌아오지 않을까요?냉정한 누리꾼들도 이해는 가지만 조금만더 생각해 보아요

덧)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이재영 선수가 많이 뛰지 못해서 아쉽네요...경기시간도 적었지만 이제 프로리그 3년차가 되어가니 전처럼 과감한? 경기력이 잘 나오지 않는군요.역시 뭣모를때 정말 과감했지만 알면알아갈수록 더 어려워 지는거겠죠?화이팅 입니다.

덧2) 이재영 선수를 많이 안써준 이정철감독 밉네요. 지금으로부터 600년 전이면 이성계가 위화도에서 회군하여 조선을 건국할 때입니다.

그 때 태어난 나무가 지금 이렇게 마을 어귀에서 지나가는 사람들을 바라보고 있네요.특이하게 송라리 이장님이 관리자로 되어 있네요. 보통 면장이나 동장이 관리자 아닌가요? 안산읍성에도 은행나무가 있었는데 그 나무는 650년의 수령을 자랑한다고 하는데 모양은 이 곳에 있는 은행나무가 더 오래된 것 같은 느낌입니다.

나무 둘레가 8.5m네요. 안산읍성에 있던 것은 6m였는데... 왜 600년 된 나무가 더 굵을까요?매송면 송라리 은행나무 옆에 있는 집. 누가 이렇게 예쁜 그림을 그려 놓았을까요? 너무 보기 좋은 것 같아요. 그림이 없다면 상당히 삭막할 것 같은 분위기인데....은행나무 바로 윗쪽에는 조그만 낚시터가 하나 있네요. 인근의 송라저수지 낚시터, 신촌낚시터를 비롯해서 이 곳 손맛터(송라양어장)까지 하면 3개의 낚시터가 인근에 있는 셈입니다.

1만원의 낚시비를 받는데 별로 손님이 없네요. 앞서 신촌낚시터는 같은 시간대에 상당히 낚시 애호가들이 많이 있었는데....좌대가 많이 비어 있어요. 예전에 제가 아는 형님이 이 자리에서 가끔 낚시하고 계셨는데. 요즘은 바빠서 낚시 안다니신다고....저기 보이는 교각은 서해안 고속도로입니다.

물이 참 잔잔하네요... 한 폭의 그림같지 않습니까? 데칼코마니...지도보기200m� NAVER Corp.??? /OpenStreetMap
?? ???
?� NAVER Corp. /OpenStreetMap송라양어장경기도 화성시 매송면 송라리 382전화상세보기지도보기송라리 은행나무와 손맛터 송라양어장은 매송IC 부근에 있답니다.

^^이곳의 특징이랄까?... 고속철도가 저수지 중앙을 가로지며 지나간다.

그래서 굉장히 시끄럽지 않을까 생각 했는데 의외로 큰소음이 들리지는 않는다.

??여기처럼 저수지 중앙을 가로지르는 고속철도가? 있는 저수지가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있다.

어천저수지라고하는데 이곳 송라저수지에서 직선거리로 대략 3km정도 떨어진 곳에있다.

어천저수기 관련 내용은 우측 링크 클릭!(어천저수지 & 낚시터)?날 짜 : 2014. 07. 04 위 치 : 경기도 화성시 매송면 송라리???▲ 송라저수지 & 송라낚시터 안내도?? ========================================     ▼  안내도 ①번   ======================================?  ▲ 둑쪽모습.(01)??▲ 둑쪽으로 따라 올라가면 사진과 같은 곳을 보게된다.

 ▲ 둑쪽모습.(02) ▲ 한동안 서울 경기지역에 비다운 비가 내리지 않아 물이 많이 빠져있었지만강태공의 모습은 생각보다 많이 보인다.

^^ ▲ 주위풍경.(01) ▲ 송라낚시터 관리소 모습.낚시관련 요금이나 내용은 아래 사진을 참고 하거나 바로 아래 링크를 클릭!- 송라저수지 낚시터 요금보기-     - 송라저수지 손맛터구간보기 -? ▲ 주위풍경.(02)??========================================     ▼  안내도 ②번   ======================================?  ▲ 저수지 물이 가득차있었다면 더좋은 풍경이었을텐데... 아쉽다.

^^  ▲ 저수지 옆을 따라 걷다.

...^^바로옆이 논이라서 나름 분위기 있다.

차량통행은 제한다고 안내판이 있지만 지나다니는 차량이 더러 보인다.

? ▲ 저수지 주위 풍경.(01) ▲ 저수지 상단쪽모습. ▲ 저수지 상단에서 방금 걸어온길을 되돌아 봤다.

당연한 얘기지만 이곳까지?물이 차있다.

^^물이 차있는 모습을 담지 못해 못내 아쉽다는...???========================================     ▼  안내도 ③번   ======================================?? ▲ 안내도 ③번쪽으로 이동하기 위해 저수지 상단에서 도로쪽으로 나왔다.

? ▲ 안내도 ③번쪽구간은 산속에 길이있는 형태인데다 ?경사가 급하고 나무가 많아 저수지 접근은 쉽지 않다.

이번에 새로 아스팔트를 깔았는지 길은 깨끗하다.

 ▲ 주위풍경.(01)나무에 가려 잘 보이지 않는다.

? ▲ 주위풍경.(02)??========================================     ▼  안내도 ④번   ======================================???? ▲ 안내도 ④번 교량주위서 바라본 주위 풍경.(01)  ▲ 주위 풍경.(02)  ▲ 주위 풍경.(03)  ▲ 둑안쪽모습. ?▲ 둑바깥쪽모습.?  ----------------------------?----------------------------------------"호수 & 저수지", "공원외..." 한눈에 보기는 아래 이미지를 클릭!  ????==========================   ▼  그 외 송라저수지 & 낚시터 관련 안내문.   ========================(출처 : 송라저수지 & 낚시터내 게시판)? ▲ 송라저수지 낚시터 요금관련 안내문. ▲ 송라저수지 낚시터 손맛터 관련 안내문. 메뉴판소호바리스타의 상징은 수도꼭지 모양이였어요.물도 정수기가 아닌 수도 꼭지를 트는 형식이여서


센스가 엿보였어요.소호바리스타 내부?멋스러운 나무테이블과 벽면에 테이크아웃 컵들도 예쁘게 장식을 해두셨네요.비오는날 갔던터라 분위기가 더 좋았어요

ipos 엄청 멋져보였어요.포항에서 이런 포스 처음 봤거든요



저만 촌사람인가요ㅋㅋ소호바리스타에도 키프트카드가 있는데유효기간이 2999년 10월 26일까지라기에 완전 빵터졌네요

그때까지 살아있을수 있으련지 하!!!카라멜큐브마끼아또와 카페라떼큐브마끼아또는 신기해보여서 주문해봤네요 ㅋㅋ큐브와 우유가 따로따로 나오는데큐브가 있는 컵에 우유를 부으면 되고요. 아메리카노의 진한향과 녹으면 녹을수록 느껴지는카라멜의 달콤함도 함께 느낄수가 있답니다.

라떼는 향이 풍부하고 부드러워서 다시오고 싶은 생각이 들게하는 맛이였어요.이상 소호바리스타 방문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좀 내륙쪽으로 들어와 있는  골프장 위치다 보니  포항오션뷰골프장보다는  바람이 덜 부는 장점이 있고 날씨가  좋으면  멀리 바다를 바라볼 수  있는 홀들이  여기도  있다는 겁니다.

제가 간  날은 날씨가 약간 흐려서 전날  포항오션뷰골프장에서  바라 볼 수 있는  바다가  잘 안보였다는 점입니다.

 포항 CC는 2009년  홍익레저산업에서  "제니스송라CC"로   오픈하여  운영하다가 2014년 2월부터  주인이  한림건설로  바뀌며 포항CC로  명칭이 변경되어 운영되고 있습니다.

   클럽하우스가웅장하네요  홀 중앙에 위치한 조형물  ( 여러개가놓여 있더군요 )  남자락커실입구와  내부모습으로  깔끔합니다.

  ?인테리어가 독특하고  각 종  조형물이 많은게 포항CC의특징입니다.

  1층  스타트라인에  내려오면  퍼팅 연습그린에 설치된  조형물입니다.

  무엇을 뜻하는지는 잘 몰라 아쉬움이 남네요?  포항CC의 스코어 카드입니다.

어제 라운드한 포항오션뷰골프장보다는 확실히  전장이 짧은게  눈에 들어옵니다.

  동해코스 1번을 바라본 전경  (  동해코스 9홀 , 태백코스9홀로 나누어져있습니다) 여기  포항 CC는  홀 표지판이 잘되어있어 굳이 설명을 따로 안해도 될거 같아  대부분 설명 생략하겠습니다.

   ? 이 홀은 앞에 가로질러 보이는  나무숲을  넘기는  홀로  캐디의 조언을 꼭  들으셔야 합니다.

밑에  세컨샷지점에  내려가보면  어렵지 않은데  티샷지점에서 보면  세컨샷지점이 안보여 당황하는 홀입니다.

센스있는 캐디는   미리 이전 홀에서 올라 올때  낙하지점을  보여주고 올라옵니다.

..우리 캐디가 그런 케이스 ^^  여기 6번홀은  엘리베이터가있고  호랑이 조각상들이  줄 지어있는 포토존  홀입니다.

파3라  쉬어 가라는 뜻인가 봅니다.

 티잉그라운드에서 내려다보이는  코스전경입니다.

    이제 태백홀로 갑니다.

  오늘  우리와 함께한  미스터포항입니다.

잘 생기고 미소가항상 입가에 달고 다니며  서비스 정신에 투철한 친구입니다.

젊은나이에  최선을 다하는 모습으로 인상에 남아  카트에 부착된 것을 찍어 올리겠다고하니  가릴 부분은 좀  가려달라고하네요  ㅎㅎㅎ 워낙 미남이라  그냥  오픈하고 싶었는데 ....담에  꼭  저런 베스트 캐디 만났으면 좋겠네요     여기 그늘집의 명물입니다.

돼지구이에  동동주 한사발이면  하루  기분 업되는 순간입니다.

어묵탕도 있고  다양한 안주가 있지만 꼭 돼지구이 시키세요 ^^ 멀리보이는 골프장과 건물이  포항오션힐과 리조트 건물이라고합니다.

나중에  저기도 가보고 싶네요    포항CC는  전장이 짧아  초보자도  라운드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블라인드홀과 도그렉 홀들도 있지만  크게  걱정 할 정도는 아니므로  자신있게  플레이 한다면 좋은 스코어를 낼 수 있을 거같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이야기하면  이런 코스에서  더 망가지는 분들이 많으니  골프는 알다가도 모를일 입니다 . 이렇게 포항에서 1박2일  골프여행은  한마디로 힐링하는 골프였다고 생각합니다.

멀리 서울에서  포항까지  힘든 여정을  택했지만  그래도 좋은 사람과  라운드한  자체만으로도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꽃  피고 잔디가  파릇파릇해 지는 계절에 다시한번 가고픈  곳이네요 ...그  이름 포항 ^^        ㅋㅋ두번째 스무살에서의 이진씨가 더 익숙해서 ㅋㅋ실제 최원영의 아내인 심이영과 비슷한 부분도 느껴졌고.ㅋㅋ?그녀 박효주가 진짜로 결혼을 한단다.

한효주 아님.ㅋㅋㅋ원래 무용을 전공하려고 했는데 선천적인 장애, 척추분리증으로 인해 포기했다고. 그리고 지인의 프로필 사진찍는데 따라갔다가 우연히 발탁된 그야말로 길거리캐스팅 같이 연예인이 되셨다고.결혼상대는 포항에서 식당을 하는 1살연상의 훈남이시라고.나 또 연예인걱정하니?영양가 없어...영양가... 무튼 결혼 축하해요


 원티드 엄태웅 김아중  지현우 박효주새 수목 드라마 입니다김아중 엄태웅 지현우 박효주주인공들이고요딴따라 후속작 입니다스릴러 같은 드라마 에요!엄태웅 완젼 멋 있어요지현우 도 티브이 에서 오랫만에보는거 같아요앞으로 기대 됩니다 바로 포항송라초등학교입니다.

  일단 포항송라초등학교를 찾아가는 방법부터 살펴보겠습니다.

비게이션에 학교명을 하면 바로 찾을 수 있으며, 주변에 유명한 관광지로 보경사가 있습니다.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에 위치한 보경사로 가기 위해서는 송라면사무소를 지나쳐야 합니다.

송라면사무소 맞은편을 보면 송라초등학교 정문이 보입니다.

교문을 들어서면 시골 학교의 소박함과 자연친화적인 주위 경관이 눈에 들어올 것입니다.

특히 요즘처럼 무더운 날씨에 ‘솔빛쉼터’ 라고 불리는 학교숲의 그늘은 한낮의 더위를 식혀 줄 뿐만 아니라, 삶의 여유마저 느끼게 합니다.

그럼 포항송라초등학교 학교숲과 전경을 같이 즐겨 보실까요?<은행나무><예쁜 담><철봉과 구름 사다리>   그리고 주의하실 점이 하나 있습니다.

포항송라초등학교는 학생들이 공부하는 학교이기 때문에 절대 수업을 방해하면 안 됩니다.

요즘은 학생들을 외부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외부인이 학교를 방문할 수 있는 시간이 별도로 정해져 있습니다.

그러므로 운동장 개방시간에 맞추어서 학교숲을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하절기 - 평일 06:00

07:00, 18:00

20:00/ 공휴일 06:00

20:00동절기 - 평일 06:30

09:00, 17:00

19:00/ 공휴일 06:30

19:00   일단 정문에 들어서서 오른쪽으로 가면 은행나무들이 그늘을 이루며 쭈욱 서 있습니다.

지금은 은행잎들이 연녹색이지만 가을이 되면 노랗게 물든 은행나무들이 참 곱다는 생각을 들게 합니다.

 반대로 정문에서 왼쪽을 보면 예쁜 그림이 그려진 낮은 담이 보입니다.

여기서 사진 촬영하면 참 잘 나옵니다.

조금 더 걸어가면 철봉이 보이고 일렬로 서 있는 벚나무가 눈에 들어옵니다.

봄이 되면 굳이 복잡한 꽃놀이 명소를 찾아가지 않아도 될 만큼 벚꽃 구경하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또 나무 그늘 아래에서 철봉을 하는 아이들의 모습은 예전 영화의 한 장면 같습니다.

   <송라초등학교 운동장><솔빛 쉼터><그늘 아래 벤치>     학교 운동장을 가로질러 가면 축구 골대 뒤로 푸른 소나무 숲이 우거진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여기가 바로 ‘솔빛쉼터’라는 이름을 가진 학교숲입니다.

숲으로 들어서는 순간 ‘솔빛쉼터’라는 이름 그대로 솔내음이 솔솔 풍겨옵니다.

그럼, 학교숲이 무엇일까요?학교숲은 「초·중등교육법」 제2조 및 제60조의 3에 따른 학교와 그 주변지역에서 국민들에게 쾌적한 생활환경과 아름다운 경관의 제공 및 자연학습교육 등을 위하여 조성·관리하는 산림 및 수목을 말합니다.

또 학교숲 조성사업은 학교에 나무를 심고, 숲을 조성하여 자라나는 청소년들이 푸른 자연환경에서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운동입니다.

 학교숲은 생활환경 주변에 공원을 만드는 효과가 있으며 환경을 개선하고 쾌적하게 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이 외에도 학교숲을 조성하고 관리하는 과정에서 학생, 교사, 학부모, 지역 주민 등이 참여하여 지역의 유대감을 높이고, 학생들이 살아있는 체험 환경교육을 진행할 수 있어 유익합니다.

학교숲 ‘솔빛쉼터’ 벤치에 누워 있으면 잠이 솔솔 올 것 같습니다.

이런 것이 신선놀음 아닐까요?<학교숲 전경><급식소 뒷편>       송라초등학교 학교숲 ‘솔빛쉼터’는 제13회 아름다운 숲 전국대회에서 공존상을 수상한 이력도 있습니다.

면적은 2,7696ha이고, 주요 수종은 소나무, 상수리나무, 벚나무, 은행나무입니다.

송라초등학교 교정에는 솔빛쉼터의 소나무와 함께 상수리나무, 동백, 목련, 벚나무, 등나무, 은행나무 등 다양한 나무들이 자리 잡고 있습니다.

[강인] 할말이 없네요.


 이 아름다운 학교숲 속에서 아이들은 악기를 연주하고 나무와 놀며 자연을 배웁니다.

내연산에서 내려오는 소나무가 비단처럼 깔렸다하여 송라(松蘿)라는 이름이 붙여졌다고 합니다.

이 아름다운 숲은 학교 구성원과 지역 주민이 함께 아끼고 보존하는 생명의 공간입니다.

  <송라중학교><왼쪽 길>  <오른쪽 길>   그런데 정자 뒤로 또 학교 운동장이 보입니다.

어떻게 된 것일까요? ‘솔빛쉼터’ 뒤로 보이는 곳은 바로 송라중학교입니다.

현재 송라초등학교와 송라중학교는 학생수가 적어 통합되어 운영되고 있습니다.

쉽게 말해서 한 명의 학교장이 초, 중학교를 같이 통합하여 관리하고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래서 송라초등학교와 송라중학교 사이에는 담이 없으며 급식실도 같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송라초등학교는 1929년 9월 15일 개교하였으며 현재 1학년부터 6학년까지 총 학생수가 43명입니다.

송라초등학교와 송라중학교가 붙어 있기 때문에 ‘솔빛쉼터’를 지나면 송라중학교 정문이 보입니다.

정문에서 왼쪽을 보면 하천으로 가는 길이 보이는데 조용히 산책하기에 좋습니다.

또 송라중학교 정문에서 오른쪽으로 가면 상수리나무와 소나무가 그늘을 만든 작은 길을 볼 수 있습니다.

이 길을 걸어 나가면, 논과 밭이 보이고 마을이 보입니다.

이 길을 따라 걷다 보면 개구리, 이름 모를 새소리 그리고 소담한 마을을 만날 수 있습니다.

  경상북도 포항시 송라초등학교 학교숲 ‘솔빛쉼터’는 자연의 소리와 빛깔이 이어달리기를 펼쳐내는 숲입니다.

이 곳을 아시는 분들은 종종 주말에 돗자리를 펴고 가족들끼리 오붓한 시간을 보내기도 한다고 합니다.

주말에 아이와 함께 학교숲 ‘솔빛쉼터’에서 그네, 시소도 타면서 솔향기를 느껴보는 것은 어떨까요?   *위치 :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송라면 보경로 57*홈페이지 : http://songlaes.school.gyo6.net/index/index.do*전화 : 054-243-5505      ㅠ ㅠ왜그러셨대요..또..ㅠ ㅠ일단 팔자로 최대한 풀어봐야지요

각설하고 시작해봅니다.

일단 이팔자는 성격이 평소 불같고급하고 남의 잔소리나 의견을귀담아 듣는 스타일은 아니며,무엇보다 가장 중요한것은뭐랄까..팔자학을 최대한 쉽게 풀이해서말해보면,자신의 '명예를 끝까지 지키기'가굉장히 힘든팔자는 맞다고 봅니다.

.어떤팔자는 아예 명예란 글자가'드러나 있지 않아서' 공격을 받을일도없으나,이분은 명예글자가 드러나있는데공격을 받는 위치라..ㅜ ㅠ운은 성질상 계속 순환하기 때문에그 명예란 글자를 운에서 재차 건들면이런일이 발생을 하는것입니다.

.그리고 더 나아가서,현재 올해의 운이 '친구나 동료'를자주 만나는운이니..즉..이럴때 돈쓰고 사람만나고'놀일'이 많아진다는것..그래도 작년과 제작년은 스스로를 다지고,좀 쉬어가는 운이었는데..ㅠ ㅠ올해 누가 자꾸 부른다고 나가서놀다가..ㅠ ㅠ거기에 돈쓸일도 많은게 올해와연달아 내년이니..ㅠ ㅠ거기에 이팔자는 본래가 주색을 좋아하고..돈에대해 경제관념이 많이 부족하긴합니다.

.여자운을 보면,여자도 잘 숨겨놓고 만나는 스타일이고..(태어난 시간에 따라 달라질수는 있음.)근데 또 희안한건 올해와 내년에여자운이 들어오고..(이런 사단이 벌어져도 강인이 좋다고올해 내년에 누굴 만나긴 하나봅니다 ㅎ제 아무리 바른생활을 하건 뭘하건,없을사람은 없고,있을사람은 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ㅠ ㅠ)그러나 결혼까지는 힘들운으로 보이고..이팔자의 여자의 이상향은 여자가 나대는것(?)혹은 대외적으로 남에게 보여지는그런 여자를 좋아할 스타일은 아닙니다.

.집에서 조용하게 내조하고 살림하는여자를 선호합니다.

.(2020년이 결혼운으로 괜춘.)그리고 이팔자는 인덕은 있어서 동료들에게기대야하는 팔자인데..ㅠ ㅠ그러나 나머지 멤버가 실망이 이만저만이아닐듯하네요..그리고 신기한것은,이팔자는 연예인이라 그런가..?남밑에 오래있을만한 팔자가 아닌데..sm에서도 계속 기회를 준것도신기하고..동료덕인가..?ㅠ ㅠ그러나 아무리 길게가도 2018년쯤엔자리를 박차고 나갈운이..하긴..정황상 지금도 어떻게될지 위태하긴하니까요ㅠ ㅠ36세부터 운이 많이 바뀌니,이때부터는 개인 사업을 하던지돈을 버는쪽으로 진로를 모색하는게좋아보입니다.

.하지만 그게 중요한게 아니고..자식운이..자녀를 쥐잡듯이 잡을 스타일이라..ㅠ ㅠ참 아이는 예쁠텐데..(본인이나 제발 잘하시길 ㅋㅋㅋㅋ)술 그만드세요 좀 ㅠ ㅠ이래서 난 술이 싫다니까 ㅋㅋㅋㅋ술, 도박, 음주운전, 마약..이게 늘 연예인에겐 말썽이네요ㅠ ㅠps- 밑에 글은 웃겨서 퍼왔습니다.

.ㅎ여기까지!지금은 어째 좀 쌀쌀하네요? ㅠ ㅠ날씨가 이거 원 ㅎㅎ이럴때 여러분들도 감기조심하시길바랍니다

^^다음시간에 또 뵈요



빠2.3년 가량의 연애기간 동안 진지한 만남을 이어온 끝에 서로에 대한 신뢰와 믿음을 바탕으로 부부의 연을 맺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결혼 준비에 한창이었던 올해에만 영화 '극적인 하룻밤', '극비 수사, '섬 사라진 사람들'의 주연을 맡았던 박효주 씨는 생애 한 번 뿐인 결혼을 위해 최재훈의 드레스를 선택했답니다.

 최재훈 드레스와 함께한 박효주 씨의 리허설 사진 컷을 공개합니다.

여가 문화의 확산과 문화 의식의 발전과 함께 대한민국의 웨딩 트렌드도 조금씩 변화하고 있는데요. 식장에서 하객을 모시고 예식을 올리는 일반적인 형태가 아닌, 나만의 개성과 스타일을 담은 평생 기억에 남을만한 축제 분위기의 웨딩 기획이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박효주 씨 또한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제주의 가을을 담은 웨딩화보로 눈길을 끌었답니다.

 사진 속에는 제주도를 배경으로 아름다운 드레스를 입고 행복감에 젖어 있는 박효주 씨의 모습이 담겨 있는데요. 보는 것만으로도 두 사람의 설렘과 결혼의 행복이 느껴지시지 않나요?파란 하늘과 푸른 밀밭을 배경으로 강원도 정선의 작은 산골마을에서 예식을 올린 원빈과 이나영 커플처럼 시상식을 방불케 했던 스타들의 초호화 결혼식 또한 스몰(Small), 시크릿(Secret), 셀프(Self)의 3S 웨딩으로 변화하면서 하우스웨딩, 세미 웨딩, 셀프웨딩 등 다양한 콘셉트와 차별화된 기획이 국내 웨딩 트렌드를 이끌고 있답니다.

이와 함께 야외촬영, 데이트 스냅 촬영 또한 핫 트렌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는데요. 이번 박효주 씨의 웨딩사진도 제주도의 절경과 매혹적인 자연광으로 특별한 웨딩사진을 만들어냈답니다.

 이목을 집중시킨 웨딩촬영은 '제주 루체 스튜디오'에서 진행되었답니다.

 평범하지 않은 화보를 원했던 박효주 씨를 위해 '제주 루체 스튜디오'에서는 천혜의 자연 경관을 간직한 제주도의 풍경을 한 폭의 수채화처럼 담아냈답니다.

제주도에 거주하시는 분들도 아직 '제주 루체 스튜디오'를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아 잠시 소개해드릴까 해요. 제주루체 스튜디오는 2015년 제주시 봉개동에 새롭게 오픈한 스튜디오로 제주도에 최초로 상륙한 청담동 고품격 웨딩스튜디오랍니다.

230평의 초대형 세트장에서 루체와 베네루체의 샘플 촬영뿐만 아니라, 성산일출봉, 오설록 녹차밭, 이호테우 해변, 섭지코지, 김녕해변, 절물휴양림 등 제주의 아름다운 산과 바다를 배경으로 한 총 17곳의 다양한 코스에서 교외 촬영으로 생애 가장 의미 있는 웨딩 리허설 촬영과 데이트 스냅 촬영을 동시에 진행할 수 있답니다.

 '제주 루체 스튜디오' 뿐만 아니라 창의적 디자인과 감각적 디자인의 PORTRAIT¹ 를 완성하는 '최재훈 스튜디오'에서의 리허설 촬영도 눈길을 끌었는데요. 다수의 스타화보를 진행한 패션 포토그래퍼인 홍루 작가님이 직접 촬영해 주셨답니다.

 눈여겨보신 분은 알겠지만, '최재훈 스튜디오'의 드레스 역시 디자이너 최재훈의 드레스입니다.

화려함보다는 자연스럽고 절제된 아름다움이 돋보이는 일명 '박효주 드레스'로 예비 신부님들의 워너비 아이템으로 떠올랐다죠? 더불어 권선영 터치에서 담당한 내추럴한 메이크업 역시 박효주 씨의 아름다움을 극대화하기에 충분했습니다.

 새로운 인생의 출발점에 선 두 사람에게 앞으로도 많은 사랑과 축복이 함께 하길 바라며, 배우로서의 박효주 씨의 왕성한 활동도 기대해 봅니다.

 원티드 엄태웅 김아중  지현우 박효주새 수목 드라마 입니다김아중 엄태웅 지현우 박효주주인공들이고요딴따라 후속작 입니다스릴러 같은 드라마 에요!엄태웅 완젼 멋 있어요지현우 도 티브이 에서 오랫만에보는거 같아요앞으로 기대 됩니다ㅋㅋ두번째 스무살에서의 이진씨가 더 익숙해서 ㅋㅋ실제 최원영의 아내인 심이영과 비슷한 부분도 느껴졌고.ㅋㅋ?그녀 박효주가 진짜로 결혼을 한단다.

한효주 아님.ㅋㅋㅋ원래 무용을 전공하려고 했는데 선천적인 장애, 척추분리증으로 인해 포기했다고. 그리고 지인의 프로필 사진찍는데 따라갔다가 우연히 발탁된 그야말로 길거리캐스팅 같이 연예인이 되셨다고.결혼상대는 포항에서 식당을 하는 1살연상의 훈남이시라고.나 또 연예인걱정하니?영양가 없어...영양가... 무튼 결혼 축하해요


  다만 좀 내륙쪽으로 들어와 있는  골프장 위치다 보니  포항오션뷰골프장보다는  바람이 덜 부는 장점이 있고 날씨가  좋으면  멀리 바다를 바라볼 수  있는 홀들이  여기도  있다는 겁니다.

제가 간  날은 날씨가 약간 흐려서 전날  포항오션뷰골프장에서  바라 볼 수 있는  바다가  잘 안보였다는 점입니다.

 포항 CC는 2009년  홍익레저산업에서  "제니스송라CC"로   오픈하여  운영하다가 2014년 2월부터  주인이  한림건설로  바뀌며 포항CC로  명칭이 변경되어 운영되고 있습니다.

   클럽하우스가웅장하네요  홀 중앙에 위치한 조형물  ( 여러개가놓여 있더군요 )  남자락커실입구와  내부모습으로  깔끔합니다.

[강인] 그것을 알려줍니다.

  ?인테리어가 독특하고  각 종  조형물이 많은게 포항CC의특징입니다.

  1층  스타트라인에  내려오면  퍼팅 연습그린에 설치된  조형물입니다.

  무엇을 뜻하는지는 잘 몰라 아쉬움이 남네요?  포항CC의 스코어 카드입니다.

어제 라운드한 포항오션뷰골프장보다는 확실히  전장이 짧은게  눈에 들어옵니다.

  동해코스 1번을 바라본 전경  (  동해코스 9홀 , 태백코스9홀로 나누어져있습니다) 여기  포항 CC는  홀 표지판이 잘되어있어 굳이 설명을 따로 안해도 될거 같아  대부분 설명 생략하겠습니다.

   ? 이 홀은 앞에 가로질러 보이는  나무숲을  넘기는  홀로  캐디의 조언을 꼭  들으셔야 합니다.

밑에  세컨샷지점에  내려가보면  어렵지 않은데  티샷지점에서 보면  세컨샷지점이 안보여 당황하는 홀입니다.

센스있는 캐디는   미리 이전 홀에서 올라 올때  낙하지점을  보여주고 올라옵니다.

..우리 캐디가 그런 케이스 ^^  여기 6번홀은  엘리베이터가있고  호랑이 조각상들이  줄 지어있는 포토존  홀입니다.

파3라  쉬어 가라는 뜻인가 봅니다.

 티잉그라운드에서 내려다보이는  코스전경입니다.

    이제 태백홀로 갑니다.

  오늘  우리와 함께한  미스터포항입니다.

잘 생기고 미소가항상 입가에 달고 다니며  서비스 정신에 투철한 친구입니다.

젊은나이에  최선을 다하는 모습으로 인상에 남아  카트에 부착된 것을 찍어 올리겠다고하니  가릴 부분은 좀  가려달라고하네요  ㅎㅎㅎ 워낙 미남이라  그냥  오픈하고 싶었는데 ....담에  꼭  저런 베스트 캐디 만났으면 좋겠네요     여기 그늘집의 명물입니다.

돼지구이에  동동주 한사발이면  하루  기분 업되는 순간입니다.

어묵탕도 있고  다양한 안주가 있지만 꼭 돼지구이 시키세요 ^^ 멀리보이는 골프장과 건물이  포항오션힐과 리조트 건물이라고합니다.

나중에  저기도 가보고 싶네요    포항CC는  전장이 짧아  초보자도  라운드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블라인드홀과 도그렉 홀들도 있지만  크게  걱정 할 정도는 아니므로  자신있게  플레이 한다면 좋은 스코어를 낼 수 있을 거같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이야기하면  이런 코스에서  더 망가지는 분들이 많으니  골프는 알다가도 모를일 입니다 . 이렇게 포항에서 1박2일  골프여행은  한마디로 힐링하는 골프였다고 생각합니다.

멀리 서울에서  포항까지  힘든 여정을  택했지만  그래도 좋은 사람과  라운드한  자체만으로도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꽃  피고 잔디가  파릇파릇해 지는 계절에 다시한번 가고픈  곳이네요 ...그  이름 포항 ^^        ㅠ ㅠ왜그러셨대요..또..ㅠ ㅠ일단 팔자로 최대한 풀어봐야지요

각설하고 시작해봅니다.

일단 이팔자는 성격이 평소 불같고급하고 남의 잔소리나 의견을귀담아 듣는 스타일은 아니며,무엇보다 가장 중요한것은뭐랄까..팔자학을 최대한 쉽게 풀이해서말해보면,자신의 '명예를 끝까지 지키기'가굉장히 힘든팔자는 맞다고 봅니다.

.어떤팔자는 아예 명예란 글자가'드러나 있지 않아서' 공격을 받을일도없으나,이분은 명예글자가 드러나있는데공격을 받는 위치라..ㅜ ㅠ운은 성질상 계속 순환하기 때문에그 명예란 글자를 운에서 재차 건들면이런일이 발생을 하는것입니다.

.그리고 더 나아가서,현재 올해의 운이 '친구나 동료'를자주 만나는운이니..즉..이럴때 돈쓰고 사람만나고'놀일'이 많아진다는것..그래도 작년과 제작년은 스스로를 다지고,좀 쉬어가는 운이었는데..ㅠ ㅠ올해 누가 자꾸 부른다고 나가서놀다가..ㅠ ㅠ거기에 돈쓸일도 많은게 올해와연달아 내년이니..ㅠ ㅠ거기에 이팔자는 본래가 주색을 좋아하고..돈에대해 경제관념이 많이 부족하긴합니다.

.여자운을 보면,여자도 잘 숨겨놓고 만나는 스타일이고..(태어난 시간에 따라 달라질수는 있음.)근데 또 희안한건 올해와 내년에여자운이 들어오고..(이런 사단이 벌어져도 강인이 좋다고올해 내년에 누굴 만나긴 하나봅니다 ㅎ제 아무리 바른생활을 하건 뭘하건,없을사람은 없고,있을사람은 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ㅠ ㅠ)그러나 결혼까지는 힘들운으로 보이고..이팔자의 여자의 이상향은 여자가 나대는것(?)혹은 대외적으로 남에게 보여지는그런 여자를 좋아할 스타일은 아닙니다.

.집에서 조용하게 내조하고 살림하는여자를 선호합니다.

.(2020년이 결혼운으로 괜춘.)그리고 이팔자는 인덕은 있어서 동료들에게기대야하는 팔자인데..ㅠ ㅠ그러나 나머지 멤버가 실망이 이만저만이아닐듯하네요..그리고 신기한것은,이팔자는 연예인이라 그런가..?남밑에 오래있을만한 팔자가 아닌데..sm에서도 계속 기회를 준것도신기하고..동료덕인가..?ㅠ ㅠ그러나 아무리 길게가도 2018년쯤엔자리를 박차고 나갈운이..하긴..정황상 지금도 어떻게될지 위태하긴하니까요ㅠ ㅠ36세부터 운이 많이 바뀌니,이때부터는 개인 사업을 하던지돈을 버는쪽으로 진로를 모색하는게좋아보입니다.

.하지만 그게 중요한게 아니고..자식운이..자녀를 쥐잡듯이 잡을 스타일이라..ㅠ ㅠ참 아이는 예쁠텐데..(본인이나 제발 잘하시길 ㅋㅋㅋㅋ)술 그만드세요 좀 ㅠ ㅠ이래서 난 술이 싫다니까 ㅋㅋㅋㅋ술, 도박, 음주운전, 마약..이게 늘 연예인에겐 말썽이네요ㅠ ㅠps- 밑에 글은 웃겨서 퍼왔습니다.

.ㅎ여기까지!지금은 어째 좀 쌀쌀하네요? ㅠ ㅠ날씨가 이거 원 ㅎㅎ이럴때 여러분들도 감기조심하시길바랍니다

^^다음시간에 또 뵈요



빠2..그러다 보니 나 역시도 연락해달라고 하여도 다소 소흘하게 되는지도 모르겠다 그렇게 어제 역시나 어느고객분과의 마찰 그리고 생각하건데 왜? 갑작이예전에는 그야말로 요양원 하시는분들이나 아니라면 절박한 마음으로 송라를 찾으셨고 한분이 기하급수적인 수량을 원하셨고 그렇게 하여 그저 그렇거니 워낙 가격이 귀한몸이다 보니 쉽게 접근이야 하겠는가 나 역시도 그저 나태한 마음뿐이였다 송라란 침엽수에서 자라는 일종의 기생식물이며 안개가 많은 지역 그것도 최고 1500고지 이상의 높은산은 아무것도 아니다 그 높은산에 위험천만한 기암절벽의 아스라한 침엽수에서 하루에도 수십번씩 안개가 몰려왔다 가는곳에서 침엽수의 생명수를 빨아먹어가며 살아가는 기생식물이라니 뻔한 것 그에 위 사진처럼 이제 막 자라나는 송라들이 그득한 나무를 만난다면 로또 맞은것보다 더 큰 횡재란 것 그러나 저 가지하나하나 따라가며 채취하기란 나무 아래는 바로 벼랑이요 그야말로 목숨을 내걸고 해야 되는 직업  사진으로 보기엔 별거 아니겠지그저 들고 있던 폰으로 담은 사진이기에 더욱 실감 안 날것이다저러한 절벽을 타고 오르고 기여 오르고 산에 다녀왔다 하면 바지며 윗옷이며 찢기기 일수 그것만도 참으로 다행이렸다 살이 찢기는것은 예사다  아스라한 줄타기 그렇게 하여 송라란것 실나락같은것을 하나하나 귀하게 채취  그러다 보면 혼줄나기도 다반사일것이다  봄, 가을이라면 차라리 좋겠지만 벌레들 극성 떠는 6월이 되면 코, 입, 귀 마구 파고 드는 날벌레들 그를 막기 위해 갖은 무장을 하고 나서야 한다는 것  지리산 산청천왕봉의 고지는 1900이 조금 넘는다  그 아래 기암절벽들 바람에 맞에 깎아 지른 손 하나 발 하나 걸칠데 없는 곳 사람발길이라고는 생전에 닿지도 못할 곳 그렇게 만난 송라가 요즘 대세다 내 약초업 하는 동안 이리 오랜 기간 송라에 대해 많은 문의 온것이 없었던 듯 하여 왜 이럴까 뒤늦은 인터넷 검색을 해본다 열어보는곳마다 송라, 송라, 송라, 북한산, 미국산, 중국산, 참으로 다양하다 각 나라별마다 가격도 천차만별이다 하기는 우리나라 그것도 지리산에서 직접 채취한것이 어디 그리 흔할까 나 역시 내가 채취하는것이 아니라 나의 동생 남편인 제부가 채취하여다 주는것을 그렇다고 제부가 전문적인 약초꾼은 아니다 취미 삼아 하다 보니 이제는 전문적인 송라채취꾼이 되였지만 일이 있을땐 일 하는 건축분야이다 나의 남편과 함께 더숲디자인을 이끌어가는 또 하나의 인재인 것 그러다 보니 시간 짬짬 산행을 하여 모아놓았던 송라 요즘 뜨는 티비 프로그램으로 인하여 품절 매일이 품절이다 그리고 예약, 과연 언제까지 이럴까 참 여러번 겪는 일중 하나 어느해는 개똥쑥이 품절까지 가다가 어느때는 일엽초가 품절까지 가다가 이제는 찬밥 신세 왜 그럴까 약초 하는 나로서도 조금 더 살펴봐야 할것 같다 우야둥 송라붐 일었으니 제부의 어깨에 더욱 힘좀 실어줘야겠다 메뚜기도 한철이라는데특히나 국내산 송라 그것도 약초의 고장 지리산 산청의 순수 토박이 송라인것을 많은분들 이 틈새의 이용을 확실하게...그러나 있을땐 있지만 요즘같은때엔 선 예약이란것 그것도 언제까지 갈지 모르겠지만서도  지리산 송라구입 및 문의 055-972-1710 지리산 약초 지리산에숲 음습한 산지의 수림중에 침엽수상에 기생하는데, 우리나라 중북부에 분포하며,중국과 일본 등지에도 분포하는 곳으로 알려져 있는 송라보통 가을에서 이듬해 봄 사이에 채취하여 햇볕에 말려서 썰어서 약으로 사용하는데.맛은 평하고 쓰며 달다.

간, 폐, 심경에 들어간다.

해열, 진해, 거담,지혈, 해독, 소종의 효능이 있으며, 학질, 두통, 고혈압성두통, 대하,임파선종, 유선염, 변혈, 이상출혈, 옹종, 뱀에물린 것을 치료한다고 기록하고 있습니다.

민간에서는 이뇨제, 해열제, 가래, 부인병이나 결핵, 나력의 치료에 사용해 오기도 하였고하루 6

12그램을 달여서 먹거나 가루내어 섭취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외용시는 곱게 가루내어 환부에 개어 붙히거나 물로 달여 환부를 닦아 내기도 하는데요.사실상 귀한 만큼.. 이 송라 가격이 너무 만만치가 않아서 ... 하루 6그램씩 복용한다는게 보통 사람들에게 쉬운일은 아닙니다.

 송라 역시 겨우살이의 일종.. 즉 겨우살이 중 소나무에 자생하고 환경이 더 척박한 환경에서 자라고 희소성을 가진 녀석..그만큼 높으 가격에 거래되는데요 시중 판매가를 보자면 말린 송라 10그램에 9만원..선에서 거래되는 것으로 확인되는데요 10그램이면 한번 내지 두번 정도 드실 수 있는 분량이기에 ... 송라를 드시고자 한다면 차라리 겨우살이 특히나 많은 상기생을 이용하시는 것이 더 현명한 방법이라 생각합니다.

한번에 확 만병통치약 처럼 치유된다고 한다면 송라를 쓰겠지만 꾸준히 장기간 복용해야 좋은 효과를 기대할수 있는 만큼이가격은 정말 터무니 없지 않나 싶네요...겨우살이 라는 것이 동양 한의학에서 주로 다룰것 같지만 이 겨우살이 효능에 대한 체계적인 연구는 서양에서 먼저 이루어졌습니다.

1930년대 부터 유럽에서 연구가 시작되어 겨우살이의 항암효과 항염작용 외에도 다양한 효능들이 밝혀 지고 있습니다  유럽에서는 암 치료에 가장 탁월한 효과가 있는 식물로 겨우살이와 머위를 꼽고 있을 정도로 효능을 인정받고 있는데요.  우리 나라에서도 민간에서 겨우살이를 달여서 먹고 위암, 신장암, 폐암 등을 치유한 사례가 많습니다.

요즘 유럽에서 가장 널리 쓰는 천연 암 치료제가 바로 겨우살이 추출물이라고 할 정도로 자주 사용되며, 독일에서 만도 한 해에 3백톤 이상의 겨우살이를 가공하여 항암제 또는 고혈압, 관절염, 치료약으로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런데 최근 우리 나라에서 자란 겨우살이가 유럽에서 자라는 겨우살이보다 항암효과가 훨씬 높다는 사실이 밝혀졌는데.아무래도 사계절이 뚜렸한 우리나에서 자생하기에 약성도 더욱 좋다고 하네요 겨우살이는 독이 없고 모든 체질의 사람에게 맞으며 신진대사 기능을 좋게 하고 통증을 멎게 하는 작용이 있으므로 어떤 암 환자든지 안심하고 복용할 수 있다고 할 정도로 안전하면서 효능이 뛰어난 녀석입니다.

겨우살이의 주성분은 올레아놀산과 사포닌, 아미린, 아라킨, 비스찐, 고무질 등인데 이들 성분은 암세포의 성장을 억제합니다.

다른 나라에서 실험한 것에 따르면 동물실험에서 겨우살이를 달인 물이 암세포를 77% 억제하였고 흰 생쥐에게 이식한 암세포의 성장을 90% 이상 억제했다고 합니다위암에는 겨우살이 생즙을 짜서 한 잔씩 마시고 갖가지 암에 겨우살이 30~60그램을 진하게 달여서 수시로 차 마시듯 마시면 효험이 있고,신장암과 간암에 특히 효과가 좋고 간경화로 인해 복수가 찰 때에는 까마중과 어성초, 헛개나무를 같은 양으로 하여 달여서 복용하면 웬만한 복수는 해결될 정도로 약성이 뛰어나다고 합니다.

  이런 겨우살이중 으뜸이라 할 수 있는 송라효능이지만... 해도 해도 너무한 가격이 추천을 드리지 못하게 하네요 좀더 착한가격의 겨우살이들을 이용하시는 방법을.... 권합니다!!!항암효과 외에도 겨우살이는 동맥경화와 고혈압을 치료하는 데 탁월한 효과가 있습니다.

혈압을 완만하게 떨어뜨리면서 그 효과가 오래 지속되며 혈액 속의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동맥경화로 인한 여러 심장병을 낫게 하며 심장 근육의 수축기능을 강하게 해줍니다.

하루 30

60그램을 달여 먹으면 동맥경화로 인한 중풍을 예방할 수 있다고 전해집니다.

협심증에도 겨우살이를 먹으면 통증이 가라앉는데 이것은 겨우살이가 관상동맥을 확장하고 혈액의 흐름을 빠르게 하기 때문이지요. 고혈압 치료약을 먹던 사람이 겨우살이를 복용하고는 약을 끊은 사례가 많을 만큼 뛰어난 고혈압 치료약으로도 이용되고 있습니다.

 겨우살이는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행운을 가져다 주며, 귀신을 내쫓는 등의 신성한 힘이 있는 것으로 여겨온 식물로전 세계가 겨우살이 추출물에 주목하고 있으며, 지금은 2,500여 편이 넘는 연구논문들이 발표되어 면역요법중에서 그 안정성을 더해가고 있는 녀석으로 기대가 되는 약용식물입니다.

면역증강물질은 크게 나누어서 렉틴(lectin)과 다당체(polysaccharide)로 나눌 수 있는데, 렉틴은 앞서 올려드린 대로 암세포의 자살을 유도하는 물질이기도 합니다상황버섯은 다당체의 대표격이고, 겨우살이는 렉틴의 대표격임과 동시에 다당체까지 함유하고 있는 식물이기도 합니다.

또한 겨우살이는 인체의 독한 기운을 다스린다고 하고.동의보감에 의하면, 겨우살이는 "성질이 평하고 맛은 쓰고 달며 독이 없다.

힘줄, 뼈, 혈맥, 피부를 충실하게 하며 수염과 눈썹을 자라게 한다.

요통, 옹종과 쇠붙이에 다친 것을 낫게 한다.

임신 중에 하혈하는 것을 멎게하며 안태시키고 몸푼 뒤에 있는 병과 봉루를 낫게 한다.

"고 기록할 정도로 남녀노소 임산부까지...동의학사전에는 "맛은 쓰고 성질은 평하다.

간경, 신경에 작용한다.

풍습을 없애고 간신을 보하며 힘줄과 뼈를 튼튼하게 하고 태아를 안정시키며 젖이 잘 나게 한다.

"겨우살이는 정통의학이 아닌 대체의학, 한방보다는 민간요법으로 많이 알려진 식물로 앞으로 더욱 연구결과들이 기대되는 약용식물입니다송라효능이 겨우살이와 비슷한 부분이 많기에.. 송라만의 특출한 효능 보다는 겨우살이에 집중하게 되었는데요다시금.. 재차 강조하지만.. 이 좋은 효능들을 꼭 송라가 아닌 상기생이나 동백겨우살이등 다른 착한 가격의 겨우살이로 이용하시는게 훨씬 현명한 방법이라는 사실!!! 참고하셨으면 합니다

! 물론 여유가 아니 넘치신다면 ^^ 있으시다면!!! 송라가 일반적인 겨우살이 보다야 좋겠지만 채취량도 극히 미비하기에 꾸준히 챙겨 드시기에도 쉽지 않다는 사실도 참고해 보세요 저는 개인적으로 낚시를 좋아하는 것은 아니라서 그냥 둘러보기만 했네요. 낚시를 취미로 가진 남성들은 여자들에게 인기가 없다고 하던데...여기서 한 가지 의문이 생기네요. 여성들은 왜 낚시를 별로 좋아하지 않을까요? 왜 낚시는 남자들만의 취미생활이 되었을까요? 그 참 이상하지 않나요....? 물론 남편을 따라다니는 분들도 있습니다만, 본격적인 여성 낚시광은 만나기 힘든 것이 현실이네요.여하튼 친구 따라 강남간다고, 송라저수지 낚시터에 오게 되었네요. 입구에서는 이런 저수지 뚝과 수문시설을 볼 수 있어요.지도보기800m� NAVER Corp.??? /OpenStreetMap
?? ???
?� NAVER Corp. /OpenStreetMap송라저수지경기도 화성시 매송면 송라리전화상세보기지도보기송라저수지 낚시터는 ktx와 서해안고속도로가 지나가는 교차점에 있네요...그리고 안내문도 보이고. 왼쪽의 안내문은 이 송라저수지 낚시터에 태양광을 이용한 다기능 생태정화 물순환 식물섬을 설치했다는 것입니다.

실재 어디에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잘 보이지는 않더군요. 오른쪽의 간판은 송라저수지 수질관리 실명제와 관련된 간판으로, 관리자가 정, 부로 나뉘어 각각 적혀 있네요.아울러 간판에는 시설현황도 적혀 있어요. 송라저수지 낚시터는 총 저수량 396천m2, 수혜면적은 76ha, 연장 182m, 높이 12m이며 1974년에 설치되었다고 합니다.

주목할만한 것은 저수지를 가로질러 ktx가 지나간다는 것입니다.

잠깐만에도 열차가 슉슉 지나가더군요. 저기 보이는 고가교가 바로 ktx선로입니다.

ktx가 지나가는 소리가 왕왕 들리지만 낚시에는 별 지장을 주지는 않은 것 같아요. 그냥 잔잔한 물에서 계속 낚시를 즐길 수 있죠.손맛터...어망사용 금지, 불고기 반출금지 등의 경고문이 씌여 있고요, 언제 붙였는지는 몰르겠지만 4월1일부터 1만5천원으로 인상했다는 내용입니다.

송라저수지 낚시터 주면에는 이렇게 개망초가 흐드러지게 피어 있네요. 참 한가해 보입니다.

저 분 왼쪽에 앉아 계신 분은 여성분인 것 같은데...요즘 낚시터는 이렇게 저수지 한 가운데로 낚시터 좌대를 만들어 앉을 수 있는 공간을 늘린다는데 특징이 있는 것 같아요. 저렇게 하면 배를 이용하거나 특별한 도구 없이도 낚시터 가운데로 진출해서 물고기를 잡을 수 있죠.송라저수지 낚시터 관리사무소. 여기에 사용료를 내는 것 같네요. 커피나 간단한 먹거리도 판매하는 것 같고요...송라저수지 낚시터를 가로지르는 ktx 교각.화성시 관광안내도... 워낙 큰 도시이고 해안가에 접해 있기 때문에 가볼만한 곳도 많죠.이 곳은 송라저수지 낚시터 윗쪽입니다.

ktx 교각 윗쪽이죠. 이 곳은 상대적으로 낚시하시는 분들이 적네요. 그래도 시설은 마찬가지로 되어 있어요. 1만5천원이면 다른 곳 보다 저렴한 것이 아닌가 생각되기도 하고... 송라저수지 낚시터.mp4내 컴퓨터 저장네이버 클라우드 저장 송라저수지 낚시터주변에 이런 저수지가 있다는 것은 행복한 일이죠. 비록 제가 낚시를 좋아하지는 않지만 물가와 호수가 있고, 사람들이 모일 수 있는 곳이 있다는 것은 좋은 일이죠...*^^* 지금으로부터 600년 전이면 이성계가 위화도에서 회군하여 조선을 건국할 때입니다.

그 때 태어난 나무가 지금 이렇게 마을 어귀에서 지나가는 사람들을 바라보고 있네요.특이하게 송라리 이장님이 관리자로 되어 있네요. 보통 면장이나 동장이 관리자 아닌가요? 안산읍성에도 은행나무가 있었는데 그 나무는 650년의 수령을 자랑한다고 하는데 모양은 이 곳에 있는 은행나무가 더 오래된 것 같은 느낌입니다.

나무 둘레가 8.5m네요. 안산읍성에 있던 것은 6m였는데... 왜 600년 된 나무가 더 굵을까요?매송면 송라리 은행나무 옆에 있는 집. 누가 이렇게 예쁜 그림을 그려 놓았을까요? 너무 보기 좋은 것 같아요. 그림이 없다면 상당히 삭막할 것 같은 분위기인데....은행나무 바로 윗쪽에는 조그만 낚시터가 하나 있네요. 인근의 송라저수지 낚시터, 신촌낚시터를 비롯해서 이 곳 손맛터(송라양어장)까지 하면 3개의 낚시터가 인근에 있는 셈입니다.

1만원의 낚시비를 받는데 별로 손님이 없네요. 앞서 신촌낚시터는 같은 시간대에 상당히 낚시 애호가들이 많이 있었는데....좌대가 많이 비어 있어요. 예전에 제가 아는 형님이 이 자리에서 가끔 낚시하고 계셨는데. 요즘은 바빠서 낚시 안다니신다고....저기 보이는 교각은 서해안 고속도로입니다.

물이 참 잔잔하네요... 한 폭의 그림같지 않습니까? 데칼코마니...지도보기200m� NAVER Corp.??? /OpenStreetMap
?? ???
?� NAVER Corp. /OpenStreetMap송라양어장경기도 화성시 매송면 송라리 382전화상세보기지도보기송라리 은행나무와 손맛터 송라양어장은 매송IC 부근에 있답니다.

장소연본명 : 서은정직업 : 영화배우출생 : 1980년, 서울특별시 36세  신체 : 164cm, 44kg방송 : 풍문으로 들었소, 밀회, 아내의 자격, 별순검 시즌1, 하얀거탑영화 : 곡성, 약장수, 강남 1970, 나의 독재자, 고양이, 가족시네마, 화이팅 패밀리, 도가니, 헤드, 체포왕, 달빛을 쫓다,황해, 19, 지구에서 사는 법, 김씨표류기, 리서치, 멋진하루, 궤도, 크로싱, 내부순환선, 바르게 살자, 못말리는 결혼로빈꼬시기, 국경의 남쪽, 달려라 장미, 사랑니, 박수칠때떠나라, 레드아이, 나쁜아들, 슈퍼스타감사용, 욕망연극 : 명월이 만공산하니, 사랑은 아침햇살, 로즈마리, 사랑의 빛, 미라클, 러브스토리, 뉴 보잉보잉 박효주직업 : 탤런트, 영화배우신체 : 168cm, 48kg소속사 : 열음엔터테인먼트가족 : 2녀 중 둘째학력 :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데뷔 : 2001년 잡지 모델수상 : 2012년 SBS 연기대상 뉴스타상방송 : 비밀의 문, 트라이앵글, 로맨스가필요해, 추적자, 소녀k, 국가가 부른다, 자명고, 별순검시즌, 에어시티그 여자의 선택, 인생이여 고마워요, 햇빛 쏟아지다, 이브의 화원영화 : 마차 타고 고래고래, 사라진 내일, 극적인 하룻밤, 극비수사, 타짜, 더 파이브, 감기, 48미터, 완득이, 위험한상견례하루, 시크릿, 나는 행복합니다, 청담보살, 추격자, 파란 자전거, 레드 아이, 슈퍼스타 감사용, 불어라 봄바람, 품행제로첫사랑 사수궐기대회 하재숙직업 : 탤런트, 영화배우소속사 : 미스틱엔터테인먼트(가족액터스)신체 : 171cm가족 : 1남 2녀 중 차녀방송 : 내 마음 반짝반짝, 미녀의 탄생, 잘 키운 딸 하나, 빛과 그림자, 보스를 지켜라, 사랑을 믿어요, 파스타솔약국집 아들들, 태양의 여자, 별순검 시즌, 얼마나 좋길래, 연애시대영화 : 플랜맨, 미쓰고, 집 그러나 보통은 그런 짓을 박효주 노출 몸매 부모가 알게 되면 자제를 하게 됩니다.

남녀의 성적 박효주 노출 몸매 성숙의 차이 남녀의 성적 성숙은 차이가 있어서 여성의 중요한 성기는 주로 신체 내부에 있기 때문에 눈으로 그의 발달을 뚜렷이 보기가 힘듭니다.

그러나 겉으로 박효주 노출 몸매 나타나는 현상도 여러 가지 있 으므로 내부의 발달과 아울러 이것을 성적 성숙의 상징으로 볼 수 있는데 그중 가장 먼저 나타나는 현상이 "유방"의 성장입니다.

이 현상은 박효주 노출 몸매 초등학교 고학년에서 이미 볼 수 있습니 다.

다음에는 피하지방의 발달로 팔다리와 어깨의 외형이나 특히 엉덩이, 가슴 등의 곡선이 차차 둥글어져서 여성적인 체형으로 정돈되고, 한편 겨드랑이의 박효주 노출 몸매 털과 거웃도 나게 됩니다.

그리고 초경이 있게 됩니다.

월경이 있게 되면 이제 생식작용이 되므로 남녀 접촉을 삼가야 하는 시기가 박효주 노출 몸매 되는 것입니다.

출처 :http://blog.naver.com/wfgegaeg5ah453ha3년 가량의 연애기간 동안 진지한 만남을 이어온 끝에 서로에 대한 신뢰와 믿음을 바탕으로 부부의 연을 맺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결혼 준비에 한창이었던 올해에만 영화 '극적인 하룻밤', '극비 수사, '섬 사라진 사람들'의 주연을 맡았던 박효주 씨는 생애 한 번 뿐인 결혼을 위해 최재훈의 드레스를 선택했답니다.

 최재훈 드레스와 함께한 박효주 씨의 리허설 사진 컷을 공개합니다.

여가 문화의 확산과 문화 의식의 발전과 함께 대한민국의 웨딩 트렌드도 조금씩 변화하고 있는데요. 식장에서 하객을 모시고 예식을 올리는 일반적인 형태가 아닌, 나만의 개성과 스타일을 담은 평생 기억에 남을만한 축제 분위기의 웨딩 기획이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박효주 씨 또한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제주의 가을을 담은 웨딩화보로 눈길을 끌었답니다.

 사진 속에는 제주도를 배경으로 아름다운 드레스를 입고 행복감에 젖어 있는 박효주 씨의 모습이 담겨 있는데요. 보는 것만으로도 두 사람의 설렘과 결혼의 행복이 느껴지시지 않나요?파란 하늘과 푸른 밀밭을 배경으로 강원도 정선의 작은 산골마을에서 예식을 올린 원빈과 이나영 커플처럼 시상식을 방불케 했던 스타들의 초호화 결혼식 또한 스몰(Small), 시크릿(Secret), 셀프(Self)의 3S 웨딩으로 변화하면서 하우스웨딩, 세미 웨딩, 셀프웨딩 등 다양한 콘셉트와 차별화된 기획이 국내 웨딩 트렌드를 이끌고 있답니다.

이와 함께 야외촬영, 데이트 스냅 촬영 또한 핫 트렌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는데요. 이번 박효주 씨의 웨딩사진도 제주도의 절경과 매혹적인 자연광으로 특별한 웨딩사진을 만들어냈답니다.

 이목을 집중시킨 웨딩촬영은 '제주 루체 스튜디오'에서 진행되었답니다.

 평범하지 않은 화보를 원했던 박효주 씨를 위해 '제주 루체 스튜디오'에서는 천혜의 자연 경관을 간직한 제주도의 풍경을 한 폭의 수채화처럼 담아냈답니다.

제주도에 거주하시는 분들도 아직 '제주 루체 스튜디오'를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아 잠시 소개해드릴까 해요. 제주루체 스튜디오는 2015년 제주시 봉개동에 새롭게 오픈한 스튜디오로 제주도에 최초로 상륙한 청담동 고품격 웨딩스튜디오랍니다.

230평의 초대형 세트장에서 루체와 베네루체의 샘플 촬영뿐만 아니라, 성산일출봉, 오설록 녹차밭, 이호테우 해변, 섭지코지, 김녕해변, 절물휴양림 등 제주의 아름다운 산과 바다를 배경으로 한 총 17곳의 다양한 코스에서 교외 촬영으로 생애 가장 의미 있는 웨딩 리허설 촬영과 데이트 스냅 촬영을 동시에 진행할 수 있답니다.

 '제주 루체 스튜디오' 뿐만 아니라 창의적 디자인과 감각적 디자인의 PORTRAIT¹ 를 완성하는 '최재훈 스튜디오'에서의 리허설 촬영도 눈길을 끌었는데요. 다수의 스타화보를 진행한 패션 포토그래퍼인 홍루 작가님이 직접 촬영해 주셨답니다.

 눈여겨보신 분은 알겠지만, '최재훈 스튜디오'의 드레스 역시 디자이너 최재훈의 드레스입니다.

화려함보다는 자연스럽고 절제된 아름다움이 돋보이는 일명 '박효주 드레스'로 예비 신부님들의 워너비 아이템으로 떠올랐다죠? 더불어 권선영 터치에서 담당한 내추럴한 메이크업 역시 박효주 씨의 아름다움을 극대화하기에 충분했습니다.

 새로운 인생의 출발점에 선 두 사람에게 앞으로도 많은 사랑과 축복이 함께 하길 바라며, 배우로서의 박효주 씨의 왕성한 활동도 기대해 봅니다.

  이현욱 박효주 박효주는 "영화 '섬 사라진 사람들'을 촬영하기 전부터 이현욱과 친했다고

같은 소속사라는 인연도 있다"라고 밝혔습니다.

 실제로 이날 방송에서 박효주는 후배 이현욱의 긴장을 풀어주려 노력했어요! 이현욱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자 박효주는 "누나가 다 기분이 좋다"라며 기뻐했어요! 이현욱 박효주 이어 “그 전에도 친했지만 작품을 같이 하면서 더 많이 의지하고 가까워진 것 같다”라고 덧붙였어요! 이현욱은 "연애할 때 낯간지러운 말을 잘 못 하는 스타일이다"고 고백하며 "말 대신 포옹 같은 행동으로 마음을 표현한다"라고 말해 깜짝 놀라게 했습니다.

 이현욱은  "로맨틱해 보이지만 당사자인 여자친구 입장에선 짜증 났을 거다"라고 셀프디스를 시전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이현욱 박효주 ?더불어 박효주는 이현욱에 대해 "은근히 허당"이라며 "반전 매력이 있다"고 말했으며, 이현욱은 박효주에 대해 "애교가 많고 여성스럽다"라며 친분을 과시했습니다.

 DJ 최화정은 이현욱에게 "냉미남(냉혹하면서도 강한 카리스마를 발하는 미남자)외모만 보면 편하지 않을 것 같다"라고 말했어요! 이에 이현욱은 "눈이 날카로워서 오해를 많이 받는다.

인간관계에 문제가 있었다"라고 털어놨습니다.

이를 듣던 박효주는 "(이현욱은) 무표정으로 정색하면서 사람을 조근조근 웃기는 스타일"이라고 덧붙였어요! 이현욱 박효주 <섬 사라진 사람들>은 염전노예사건 관련자가 전원 사망했다는 충격적인 소식과 함께 유일한 생존자이자 목격자인 공정뉴스TV 이혜리 (박효주 분)가 혼수상태에 빠지고, 사건현장을 담은 취재용 카메라 역시 종적을 알 수 없이 사라져 미궁 속에 빠진 사건의 실체를 파헤친다는 내용을 담아낸 사건 목격 스릴러! 특히 <섬 사라진 사람들>은 지난 2014년 2월경 세간을 떠들썩하게 한 ‘염전노예사건’ 실화를 모티브로, 사건을 제보받은 2명의 가 염전을 생활터전으로 잡은 외딴 섬마을에 찾아가면서 시작되는 픽션으로 구성된 팩션 영화입니다.

 박효주 배성우 이현욱 등이 출연하는 사건 목격 스릴러 <섬 사라진 사람들>은 오는 3월 3일 개봉 예정입니다.

 실화를 모티브로한 영화라 더 기대가 됩니다! 그러나 보통은 그런 짓을 박효주 노출 몸매 부모가 알게 되면 자제를 하게 됩니다.

남녀의 성적 박효주 노출 몸매 성숙의 차이 남녀의 성적 성숙은 차이가 있어서 여성의 중요한 성기는 주로 신체 내부에 있기 때문에 눈으로 그의 발달을 뚜렷이 보기가 힘듭니다.

그러나 겉으로 박효주 노출 몸매 나타나는 현상도 여러 가지 있 으므로 내부의 발달과 아울러 이것을 성적 성숙의 상징으로 볼 수 있는데 그중 가장 먼저 나타나는 현상이 "유방"의 성장입니다.

이 현상은 박효주 노출 몸매 초등학교 고학년에서 이미 볼 수 있습니 다.

다음에는 피하지방의 발달로 팔다리와 어깨의 외형이나 특히 엉덩이, 가슴 등의 곡선이 차차 둥글어져서 여성적인 체형으로 정돈되고, 한편 겨드랑이의 박효주 노출 몸매 털과 거웃도 나게 됩니다.

그리고 초경이 있게 됩니다.

월경이 있게 되면 이제 생식작용이 되므로 남녀 접촉을 삼가야 하는 시기가 박효주 노출 몸매 되는 것입니다.

출처 :http://blog.naver.com/wfgegaeg5ah453ha메뉴판소호바리스타의 상징은 수도꼭지 모양이였어요.물도 정수기가 아닌 수도 꼭지를 트는 형식이여서


센스가 엿보였어요.소호바리스타 내부?멋스러운 나무테이블과 벽면에 테이크아웃 컵들도 예쁘게 장식을 해두셨네요.비오는날 갔던터라 분위기가 더 좋았어요

ipos 엄청 멋져보였어요.포항에서 이런 포스 처음 봤거든요



저만 촌사람인가요ㅋㅋ소호바리스타에도 키프트카드가 있는데유효기간이 2999년 10월 26일까지라기에 완전 빵터졌네요

그때까지 살아있을수 있으련지 하!!!카라멜큐브마끼아또와 카페라떼큐브마끼아또는 신기해보여서 주문해봤네요 ㅋㅋ큐브와 우유가 따로따로 나오는데큐브가 있는 컵에 우유를 부으면 되고요. 아메리카노의 진한향과 녹으면 녹을수록 느껴지는카라멜의 달콤함도 함께 느낄수가 있답니다.

라떼는 향이 풍부하고 부드러워서 다시오고 싶은 생각이 들게하는 맛이였어요.이상 소호바리스타 방문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그래도 내가 배구를 참 좋아하는데

박정아를 모를리가...ㅋㅋㅋㅋ그럼 왜 박정아가 1위를 찍고 있는지 한번 보자구요

현재 박정아 선수는 화성 IBK 기업은행 알토스 소속이고 국가대표로 리우에 있습니다.

그런데 바로 어제 8강에서 네덜란드랑 붙어서 떨어졌지요...그런데 어제는 경기뛰는 시간이 많아서 그런지 전보다 더 실수하고 막히고 수비실패 했나봐요.그리고 이정철 감독님은 기업은행 감독님 인데 박정아를 교체하지 않고 계속 기용했더군요.그래서 훨신 도드다지게 보였어요.저도 경기를 끝까지 보고 싶었지만 4살짜리아들과 2살짜리 딸은 올림픽에 전혀 관심이 없어서 끝까지 보지 못했어요.1세트 후반과 2세트 전반만 봤는데 박정아선수의 플레이를 봤지요...ㅋㅋㅋㅋ사실 박정아선수는 원래 수비가 약한 선수입니다.

그래서 그나마 박정아보다 리시브가 더 강한 이재영 선수가 자주 나왔었죠.하지만 높이나 공격력을 봤을때는 박정아 선수가 더 뛰어야 겠지요?그래서 이런표현은 맞을지 모르지만 아끼다가 꼭 이겨야 하는 8강에서 더 오래 기용을 한거 같아요.그런데 사실 우리나라에서 엄청 잘해도 세계의벽이 높긴 높자나요.솔직히 말하면 아직 우리나라는 세계적인 팀들에 비해 공격, 수비 뭐하나 잘하긴 힘들어요.요즘들어 김연경 선수가 언론에서 많이 띄워주면서, 그리고 일본을 이기면서, 그리고 런던에선 아쉽게 동메달을 놓쳐서...기대가 정말 많이 컸나봐요.사실 아직 그렇게 기대할수있는 수준은 아니라고 봅니다.

..ㅋㅋ그냥 김연경과 아이들이랄까?올해는 더 그런 느낌이 많이 드네요.또 김희진선수도 부진하고 이재영, 박정아도 부진하고 눈에 들어오는 선수는 김연경과 김해란 단 둘이더군요.러시아나, 브라질이나, 네덜란드나 전체적으로 어떻게 할수 없는 경기들이었어요.공격잘하고 높이가있는 애들이 수비까지 잘해버리니 방법이 없었죠...이런시점에서 박정아 선수를 욕하는건 아니라고 봐요.저셔 아쉽고 자꾸만 못한 선수가 눈에 보이는건 맞지만...저도 V리그를 자주보는데 잘 못한선수는 특히 블로킹에 잘 막힌 선수는 눈에 아주 잘보이거든요...ㅋㅋㅋ또 이정철 감독의 스타일을 별로 좋아하진 않지만 박정아선수말고 딱히 대안도 없었어요.그냥 잘해주기만을 바랄뿐이었죠.하지만 결과적으로 아직 박정아선수는 실력이 우리의 기대만큼 높은 선수가 아니었습니다.

이제는 끝나버린 결과에 승복하고, 앞으로를 위해서 문제점을 보완하고 더 노력하는 방법밖에 없습니다.

경기에 나가서 일부러 못하는 선수는 한명도 없어요.그리고 응원하는 우리보다 경기를 뛰고 진 선수가 훨씬더 아프고 힘들거에요.다음번엔 더 잘하라고 격려를 해주면 진짜 이번을 게기삼아 훨씬 성장해서 돌아오지 않을까요?냉정한 누리꾼들도 이해는 가지만 조금만더 생각해 보아요

덧)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이재영 선수가 많이 뛰지 못해서 아쉽네요...경기시간도 적었지만 이제 프로리그 3년차가 되어가니 전처럼 과감한? 경기력이 잘 나오지 않는군요.역시 뭣모를때 정말 과감했지만 알면알아갈수록 더 어려워 지는거겠죠?화이팅 입니다.

덧2) 이재영 선수를 많이 안써준 이정철감독 밉네요. 그러나 보통은 그런 짓을 박효주 노출 몸매 부모가 알게 되면 자제를 하게 됩니다.

남녀의 성적 박효주 노출 몸매 성숙의 차이 남녀의 성적 성숙은 차이가 있어서 여성의 중요한 성기는 주로 신체 내부에 있기 때문에 눈으로 그의 발달을 뚜렷이 보기가 힘듭니다.

그러나 겉으로 박효주 노출 몸매 나타나는 현상도 여러 가지 있 으므로 내부의 발달과 아울러 이것을 성적 성숙의 상징으로 볼 수 있는데 그중 가장 먼저 나타나는 현상이 "유방"의 성장입니다.

이 현상은 박효주 노출 몸매 초등학교 고학년에서 이미 볼 수 있습니 다.

다음에는 피하지방의 발달로 팔다리와 어깨의 외형이나 특히 엉덩이, 가슴 등의 곡선이 차차 둥글어져서 여성적인 체형으로 정돈되고, 한편 겨드랑이의 박효주 노출 몸매 털과 거웃도 나게 됩니다.

그리고 초경이 있게 됩니다.

월경이 있게 되면 이제 생식작용이 되므로 남녀 접촉을 삼가야 하는 시기가 박효주 노출 몸매 되는 것입니다.

출처 :http://blog.naver.com/wfgegaeg5ah453ha  내 마음을 가로지르는 Stranger 눈을 뗄 수가 없어 닫힌 내 맘에 들려오는 Whisper 살며시 나를 녹여 눈부신 My Destiny한눈에 난 운명인 걸 알았죠꿈속의 My Romeo기다려온 사랑인 걸 느꼈죠Can you feel my heartbeatBaby take me take me take me away어서 내게 와 날 데려가 줘Baby tell me tell me tell me tonight기다려왔었던 그 한마디차가운 눈물이 멈추던 날그대가 있었죠 내 맘속에그대 있는 곳이 My paradise내 곁에 있어줘 영원토록You are the only one for me지쳐 무너진 내 어깨 위에그대 날개를 달고슬픔이 내리던 세상을 날아비가 갠 빛 속으로그대는 My lucky star마침내 끝날 것 같은 내 한숨조금 더 Come on closer그대뿐인 내 사랑 볼 수 있게I need you here with me (I need you here with me)Baby take me take me take me away어서 내게와 날 데려가 줘Baby tell me tell me tell me tonight기다려왔었던 그 한마디차가운 눈물이 멈추던 날그대가 있었죠 내 맘속에그대 있는 곳이 My paradise내 곁에 있어줘 영원토록내게 잠시 왔다 가진 마요꿈꾸는 그곳에 있어 줘요까만 밤 춤추는 별들처럼눈부신 사랑을 속삭여요내 맘에 꽃이 가득 피던 날그대가 있었죠 꿈결처럼 그대 있는 곳이 My paradise어떤 것도 대신 할 수 없는You are the only one for me     We could sail across the seven seas Take you far away from the mysteries that reminds you Of the loneliness in you heart We could search for islands far and near Join in creation look to hear All the songs they've been singing all these years Search across the oceans For who you are been lost for too long Searching for a secret In coming home we find we have what we need If my boat were ever to drift ashore would you Come find me your ropes and oars are a beacon That's hidden deep within my soul So I'll bury my treasure and bury it deep With all of my footprints I've hidden the keys You can find them at the bottom of this sea Search across the oceans For who you are been lost for too long Searching for a secret In coming home we find we have  Search across the oceans For who you are been lost for too long Searching for a secret In coming home we find So why are we always going to waste Pull me together and put me in place [x2]Search across the oceans For who you are been lost for too long In coming home we find Search across the oceans For who you are been lost for too long Searching for a secret In coming home we find we have all we need In coming home we find we have all we need In coming home you'll find we have all you need  With December comesthe glimmer on her faceAnd I get a bit nervousI get a bit nervous nowIn the twelve months onI won't make friendswith changeWhen everyone's perfectcan we start over againThe playgroundsthey get rusty and yourHeart beats anotherten thousandtimes before I got thechance to sayI miss youWhen it gets hardI get a little stronger nowI get a little braver nowAnd when it gets darkI get a little brighter nowI get a little wiser nowBefore I give my heart awayWell we met each otherat the house of runawaysI remember it perfectlywe were running on honestyWe moved togetherlike a silver lock and keyBut now that your lockhas changedI know I can't fit that wayThe playgroundsthey get rusty and yourHeart beats anotherten thousandtimes before I got thechance to sayI want youWhen it gets hardI get a little stronger nowI get a little braver nowAnd when it gets darkI get a little brighter nowI get a little wiser nowBefore I give my heart awayWhen it gets hardI get a little stronger nowI get a little braver nowAnd when it gets darkI get a little brighter nowI get a little wiser nowBefore I give my heart away  We rest as one soulJust one last night hereRemembering what we gave upThis golden loveOur path have crossedBut it's the last time I'll have youWhen we're old, we'll look onThis golden loveOh, we were destinedOh, underdoneOh, meet me ThursdayFor golden loveI'll give if you giveDon't forget, this is itOne chance to do us justiceThis golden loveOh, we were destinedOh, underdoneOh, meet me ThursdayFor golden loveOh, we were destinedOh, underdoneOh, meet me ThursdayFor golden loveFor golden loveFor golden love  We rest as one soulJust one last night hereRemembering what we gave upThis golden loveOur path have crossedBut it's the last time I'll have youWhen we're old, we'll look onThis golden loveOh, we were destinedOh, underdoneOh, meet me ThursdayFor golden loveI'll give if you giveDon't forget, this is itOne chance to do us justiceThis golden loveOh, we were destinedOh, underdoneOh, meet me ThursdayFor golden loveOh, we were destinedOh, underdoneOh, meet me ThursdayFor golden loveFor golden loveFor golden love  한참을 기다려왔어폭발하려는 지금 I’m ready숨 고르고 있던 꿈에날개를 달아 준비는 완료One two three그 신호를 줘점점 말을 안 들어 my heart조금씩 쿵쿵쿵어떡하지 날이 소리가 들려 my body boom boom boom알잖아 넌 누구보다 빛이나밤 따위는 날 못 막아Ey(every) body talking ‘bout me 한계를 또 정하지We shout it out ‘bout me 한계 그런 건 없어난 꿈꾸는 I너의 wanna B Oh 기분좋 I더 뛰어봐 하하좀 지나갈게요이제 내 차례죠난 겁날 게 없어웃고 있는 I날 적시는 Boh 기분좋 I그 리듬에 하하더 보여줄게요크게 떠야 될걸그 두 눈에 새겨괜찮아 날 가로막는 것들 다오히려 더 끌어안아Ey(every) body talking ‘bout me 어딜 가냐고 묻지We shout it out ‘bout me 어디든 난 갈 수 있어난 꿈꾸는 I너의 wanna BOh 기분좋 I더 뛰어봐 하하좀 지나갈게요이제 내 차례죠난 겁날 게 없어웃고 있는 I날 적시는 Boh 기분좋 I그 리듬에 하하더 보여줄게요크게 떠야 될걸그 두 눈에 새겨We gonna be your star난 꿈꾸는 I너의 wanna Boh 기분좋 I더 뛰어봐 하하좀 지나갈게요이제 내 차례죠난 겁날 게 없어웃고 있는 I날 적시는 Boh 기분좋 I그 리듬에 하하더 보여줄게요 (보여줄게요)크게 떠야 될걸 (크게 떠야 돼)그 두 눈에 새겨We gonna be your star  문득 길을 걷다 보면 나만 빼고 다 너무 좋아보여어제와 같은 내 하룬 이미 본 영화처럼 지루한데그런 마음은 나빠요 행복이란 멀리 있지 않은걸 yeah이미 잘하고 있어요 우린 다 알고 있어요아무도 몰래 몰래 용기낼래아무도 몰래 몰래 예뻐질래구름 속에 감춰진 별빛이 너를 비추며언젠가 빛날 네 꿈을 위해 아무도 몰래 몰래 사랑할래이 시간 지나면 알게 될 거야네 꿈은 이미 너에게 더 가까워진걸 I believe It Do your dance Do your dance Do your dance I believe It Do your dance Do your dance자꾸 쫓기는 것 같아 괜히 조급한 마음 어떡하죠힘들단 말은 숨기죠 투정 부리는 어린 아이같아잠깐 하늘을 쳐다봐 크게 숨을 쉬고 생각해봐 yeah뜨거워진 가슴 안고 다시 너를 찾아 떠나아무도 몰래 몰래 용기낼래아무도 몰래 몰래 예뻐질래구름 속에 감춰진 별빛이 너를 비추며언젠가 빛날 네 꿈을 위해 아무도 몰래 몰래 사랑할래이 시간 지나면 알게 될 거야 네 꿈은 이미 너에게 더 가까워진걸턱 끝까지 차오른 가쁜 숨을 몰아 내쉬면 yeah모든게 선명해져 소중한 것들이 내 곁에 있다는 걸YO 언제나 I believe 모든게 다 뜻대로 잘 될 거야 꼭!조금만 더 너 힘을 내 YO GET UP GET UP너 GET UP GET UP YO 아무도 몰래 몰래 용기낼래아무도 몰래 몰래 예뻐질래구름 속에 감춰진 별빛이 너를 비추며언젠가 빛날 네 꿈을 위해 아무도 몰래 몰래 사랑할래이 시간 지나면 알게 될 거야네 꿈은 이미 너에게 더 가까워진걸I believe It Do your dance Do your dance Do your dance I believe It Do your dance Do your dance씨제이이앤엠주식회사에서 제공했으며   내가 웃는 얼굴로 눈물 감추며 살아도그리 오래 가지 않아서내가 눈물 흘리며 네겐 편한 듯 웃어도그댄 이 웃음 알고 있어요하루만이라도 볼 수 있다면힘들어도 조금만 기다려 줘요내가 그대를 어떻게 잊어 살아도 어떻게 살아조금씩 아픈 말들이 내게 다가오겠죠점점 더 커져가겠죠 힘들게 버텨 보겠죠사랑이라고 말할 수가 있어서 살 수 있다고하루만이라도 볼 수 있다면힘들어도 조금만 기다려 줘요내가 그대를 어떻게 잊어 살아도 어떻게 살아조금씩 아픈 말들이 내게 다가오겠죠점점 더 커져가겠죠 힘들게 버텨 보겠죠사랑이라고 말할 수가 있어서살 수 있다고내겐 하나뿐인 그대라서 내가 힘들어도 버텨 봐도가슴이 더 아파 와도내가 그대를 어떻게 잊어 살아도 어떻게 살아조금씩 아픈 말들이 내게 다가오겠죠점점 더 커져가겠죠 힘들게 버텨 보겠죠사랑이라고 말할 수가 있어서 살 수 있다고 ..역시 형아 너무 늦게 올리네 갑자기 생각나서 올려 육룡이나르샤 잘보고 있어 형 ㅎㅎ 화이팅 ㅎㅎ#김동혁#육룡이나르샤#강인짱춥네...집에서 나오는데 춘향이가 너무 슬프게 바라보았다 자꾸 생각나네...한국의 저스틴비버 이특 인천공항 면세점 향수 쇼핑 역시 한류스타의 쇼핑 롯데면세점 모델이라며 롯데를 잘보이게 찍는센스엄청 긴장했었는데 응원고맙습니다 여러분 대박나세요 복많이 받으시구여시간때우기


골든디스크왔어용 ㅎㅎㅎ 어려분 본방사수하세요



#최강폭주전설#깅깅#재밌당이제 생일 끝



잊지않고 축하해준 모든사람들 다 너무 고마워요 내년에도 잊지말고 더 많이 축하해주세요 모른척하고 기대하고 있을게요 ㅎㅎㅎ우리 춘향이는 맨날 잠만자 먹고 자고 방귀대장 춘향이 ㅎㅎㅎ춘양이 스케줄 따라와서 나도 덤으로 촬영중 ㅎㅎㅎ진상손님 두피케어 받으면서 개인소장 팩 붙이고 ㅎㅎㅎㅎ아...인증샷 ㅎ여러분 덕에 정말 뮤지컬 큰사고 없이 잘 끝냈어요 오늘 관객들도 많이 오고 감사합니다?지금 인터넷에서 화재가 되고 있는 이특이형 한국의 저스틴비버 다른건 몰라도 바지내려 입는고 하나는 엄청난 형이지 ㅎㅎㅎ저스틴비버 보고있나?ㅎㅎㅎㅎ HARU---with 유권 JTBC 히트메이커 강인 인스타그램 움짤 모음슈퍼주니어 강인 인스타그램 링크??(@kanginnim) ? Instagram ?? ? ?????(@kanginnim)?? Instagram ?? ? ??? ??www.instagram.com 저는 개인적으로 낚시를 좋아하는 것은 아니라서 그냥 둘러보기만 했네요. 낚시를 취미로 가진 남성들은 여자들에게 인기가 없다고 하던데...여기서 한 가지 의문이 생기네요. 여성들은 왜 낚시를 별로 좋아하지 않을까요? 왜 낚시는 남자들만의 취미생활이 되었을까요? 그 참 이상하지 않나요....? 물론 남편을 따라다니는 분들도 있습니다만, 본격적인 여성 낚시광은 만나기 힘든 것이 현실이네요.여하튼 친구 따라 강남간다고, 송라저수지 낚시터에 오게 되었네요. 입구에서는 이런 저수지 뚝과 수문시설을 볼 수 있어요.지도보기800m� NAVER Corp.??? /OpenStreetMap
?? ???
?� NAVER Corp. /OpenStreetMap송라저수지경기도 화성시 매송면 송라리전화상세보기지도보기송라저수지 낚시터는 ktx와 서해안고속도로가 지나가는 교차점에 있네요...그리고 안내문도 보이고. 왼쪽의 안내문은 이 송라저수지 낚시터에 태양광을 이용한 다기능 생태정화 물순환 식물섬을 설치했다는 것입니다.

실재 어디에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잘 보이지는 않더군요. 오른쪽의 간판은 송라저수지 수질관리 실명제와 관련된 간판으로, 관리자가 정, 부로 나뉘어 각각 적혀 있네요.아울러 간판에는 시설현황도 적혀 있어요. 송라저수지 낚시터는 총 저수량 396천m2, 수혜면적은 76ha, 연장 182m, 높이 12m이며 1974년에 설치되었다고 합니다.

주목할만한 것은 저수지를 가로질러 ktx가 지나간다는 것입니다.

잠깐만에도 열차가 슉슉 지나가더군요. 저기 보이는 고가교가 바로 ktx선로입니다.

ktx가 지나가는 소리가 왕왕 들리지만 낚시에는 별 지장을 주지는 않은 것 같아요. 그냥 잔잔한 물에서 계속 낚시를 즐길 수 있죠.손맛터...어망사용 금지, 불고기 반출금지 등의 경고문이 씌여 있고요, 언제 붙였는지는 몰르겠지만 4월1일부터 1만5천원으로 인상했다는 내용입니다.

송라저수지 낚시터 주면에는 이렇게 개망초가 흐드러지게 피어 있네요. 참 한가해 보입니다.

저 분 왼쪽에 앉아 계신 분은 여성분인 것 같은데...요즘 낚시터는 이렇게 저수지 한 가운데로 낚시터 좌대를 만들어 앉을 수 있는 공간을 늘린다는데 특징이 있는 것 같아요. 저렇게 하면 배를 이용하거나 특별한 도구 없이도 낚시터 가운데로 진출해서 물고기를 잡을 수 있죠.송라저수지 낚시터 관리사무소. 여기에 사용료를 내는 것 같네요. 커피나 간단한 먹거리도 판매하는 것 같고요...송라저수지 낚시터를 가로지르는 ktx 교각.화성시 관광안내도... 워낙 큰 도시이고 해안가에 접해 있기 때문에 가볼만한 곳도 많죠.이 곳은 송라저수지 낚시터 윗쪽입니다.

ktx 교각 윗쪽이죠. 이 곳은 상대적으로 낚시하시는 분들이 적네요. 그래도 시설은 마찬가지로 되어 있어요. 1만5천원이면 다른 곳 보다 저렴한 것이 아닌가 생각되기도 하고... 송라저수지 낚시터.mp4내 컴퓨터 저장네이버 클라우드 저장 송라저수지 낚시터주변에 이런 저수지가 있다는 것은 행복한 일이죠. 비록 제가 낚시를 좋아하지는 않지만 물가와 호수가 있고, 사람들이 모일 수 있는 곳이 있다는 것은 좋은 일이죠...*^^*원티드 엄태웅 김아중  지현우 박효주새 수목 드라마 입니다김아중 엄태웅 지현우 박효주주인공들이고요딴따라 후속작 입니다스릴러 같은 드라마 에요!엄태웅 완젼 멋 있어요지현우 도 티브이 에서 오랫만에보는거 같아요앞으로 기대 됩니다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