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용인 급식


..ㅋ강정호 홈런 동영상입니다.

.. I'm ESC



Copyright ⓒ FATBOY Corp. All Rights Reserved더 늑장부리면 안되겠다 싶어부랴부랴 달려간 내 애마 정비소^♡^르노삼성 서비스센터 갈현점 왔답니다.

은평주변 사시는분들 요기 오시면 좋을듯요.요기 디빵 친절해요. 사기도 안치구욤 ㅎㅎ보통 여성운전자들 가면 잘 모른다는 생각에바가지 종종 쓰쟎아요

요즘은 대분분 잘 해주시지만,여기오면 그래도 안심이 됩니다.

이것 저것 기본정비는 당근 해주시고,필요한 교체나 정비내역을아주 상세히 설명해준답니다.

다른곳 가서라도 이렇게 저렇게 하라고차 상태를 꼼꼼히 설명해주세요.3폿팅하느라 대충 찍어왔는데이제 읽어보네요 ㅎㅎ요게 뭔지 전화해봐야겠네요.오늘 전 엔진오일과 에어컨필터 교체하느라차 잠시 맡기고 밥묵고 왔는데요,고사이 실내 청소도 싸악

해주셨네요

타이어 바람도 넣어주셨구요.알아서 다 챙겨주시니이제 부탁하고 말 없이 믿고 맡깁니다.

엔지오일 행사기간이라 오늘 전할인된 금액으로 정비했어요.여기오면 고객휴게실 커피마시러 들어가는데,대기시간 지루하지 않게 잘 꾸며져있어요.조 소파에서 가끔 자기도 합니다 ㅋㅋ차마시며 티??도 보고,인터넷도 하고...하다보면 한두시간 훌쩍 지나요

^^전 커피로 본전뽑는 1인 ㅎㅎ청소상태는 언제나 깔끔해서 기분좋아요^^화장실도 깔끔하게 잘 관리되어 있네요.전 화장실 불편한 곳은 다시 안가게되거든요 ㅎ슬쩍 찍었는데 올려도 되는지...사장님 지송^^워낙 좋이시다보니 막 소개하고 싶어짐 ㅎ삼성르노자동차 갈현점 서비스센터완전 강추예요. 저 강추 잘 안하는거 아시졍?여기사장님 엄청 친절하시답니다.

글구 막 떼쓰면 뭐 해주실것처럼착하십니다 ㅎㅎ안녕 삼성르노



정비 잘받고 가요



^^요기 언니두 참 친절한데 오늘은 안보이심

^^이곳의 특징이랄까?... 고속철도가 저수지 중앙을 가로지며 지나간다.

그래서 굉장히 시끄럽지 않을까 생각 했는데 의외로 큰소음이 들리지는 않는다.

??여기처럼 저수지 중앙을 가로지르는 고속철도가? 있는 저수지가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있다.

어천저수지라고하는데 이곳 송라저수지에서 직선거리로 대략 3km정도 떨어진 곳에있다.

어천저수기 관련 내용은 우측 링크 클릭!(어천저수지 & 낚시터)?날 짜 : 2014. 07. 04 위 치 : 경기도 화성시 매송면 송라리???▲ 송라저수지 & 송라낚시터 안내도?? ========================================     ▼  안내도 ①번   ======================================?  ▲ 둑쪽모습.(01)??▲ 둑쪽으로 따라 올라가면 사진과 같은 곳을 보게된다.

 ▲ 둑쪽모습.(02) ▲ 한동안 서울 경기지역에 비다운 비가 내리지 않아 물이 많이 빠져있었지만강태공의 모습은 생각보다 많이 보인다.

^^ ▲ 주위풍경.(01) ▲ 송라낚시터 관리소 모습.낚시관련 요금이나 내용은 아래 사진을 참고 하거나 바로 아래 링크를 클릭!- 송라저수지 낚시터 요금보기-     - 송라저수지 손맛터구간보기 -? ▲ 주위풍경.(02)??========================================     ▼  안내도 ②번   ======================================?  ▲ 저수지 물이 가득차있었다면 더좋은 풍경이었을텐데... 아쉽다.

^^  ▲ 저수지 옆을 따라 걷다.

...^^바로옆이 논이라서 나름 분위기 있다.

차량통행은 제한다고 안내판이 있지만 지나다니는 차량이 더러 보인다.

? ▲ 저수지 주위 풍경.(01) ▲ 저수지 상단쪽모습. ▲ 저수지 상단에서 방금 걸어온길을 되돌아 봤다.

당연한 얘기지만 이곳까지?물이 차있다.

^^물이 차있는 모습을 담지 못해 못내 아쉽다는...???========================================     ▼  안내도 ③번   ======================================?? ▲ 안내도 ③번쪽으로 이동하기 위해 저수지 상단에서 도로쪽으로 나왔다.

? ▲ 안내도 ③번쪽구간은 산속에 길이있는 형태인데다 ?경사가 급하고 나무가 많아 저수지 접근은 쉽지 않다.

이번에 새로 아스팔트를 깔았는지 길은 깨끗하다.

 ▲ 주위풍경.(01)나무에 가려 잘 보이지 않는다.

? ▲ 주위풍경.(02)??========================================     ▼  안내도 ④번   ======================================???? ▲ 안내도 ④번 교량주위서 바라본 주위 풍경.(01)  ▲ 주위 풍경.(02)  ▲ 주위 풍경.(03)  ▲ 둑안쪽모습. ?▲ 둑바깥쪽모습.?  ----------------------------?----------------------------------------"호수 & 저수지", "공원외..." 한눈에 보기는 아래 이미지를 클릭!  ????==========================   ▼  그 외 송라저수지 & 낚시터 관련 안내문.   ========================(출처 : 송라저수지 & 낚시터내 게시판)? ▲ 송라저수지 낚시터 요금관련 안내문. ▲ 송라저수지 낚시터 손맛터 관련 안내문. 소나무 겨우살이송라 겨우살이중에는 최고의약성과관상미도 최곱니다용천병 40호술 5리터술은 담금주 구입하셔서직접 부우셔야 됩니다귀한 송라 소장할만 합니다^^필요하신분은 연락주세요010 5208 7717 삼성그룹은 1994년 계열사인 삼성중공업을 통해 상용차를 출시하며 자동차 시장에 진입할 의지를 분명히 했다.

이 해 11월 상공부는 삼성그룹의 승용차 시장 진입을 허가했다.

이듬해 3월 삼성자동차(주)가 공식 출범했다.

자본금은 1000억 원이었다.

삼성자동차는 1998년 3월 첫 모델인 중형 세단 SM5를 선보였다.

1997년 외환위기가 발생했다.

1998년 7월 정부는 재계와 간담회를 갖고 5대 그룹의 계열사를 서로 교환하는 이른바 ‘빅딜(대규모 사업교환)’을 추진할 것을 합의했다.

1998년 10월 삼성그룹은 매각 대상이었던 기아자동차 입찰에 참가했으나 기아자동차가 현대자동차에 팔리면서 인수에 실패했다.

같은 해 12월 삼성그룹과 대우그룹은 삼성자동차와 대우전자의 빅딜을 위한 1차 실행계획안을 확정했다.

그러나 이듬해인 1999년 6월 삼성그룹이 삼성자동차의 법정관리를 신청하면서 빅딜이 무산됐다.

이때 삼성그룹 이건희 회장은 사재 2조 8000억 원을 삼성자동차에 출연했다.

이 해 12월 삼성자동차 법정관리인인 홍종만 사장은 삼성자동차의 해외 매각 계획을 발표하며 삼성그룹과 결별을 선언했다.

1999년 3월 프랑스의 국영자동차 업체 르노가 닛산자동차의 지분 36%를 인수함으로써 르노-닛산 얼라이언스(Renault-Nissan Alliance)가 출범했다.

르노와 닛산 간 주식 맞교환으로 발족한 회사다.

당시 르노가 닛산을 인수·합병한 것은 아니며 각각의 브랜드가 이전처럼 독립성을 갖고 성장해 나갈 수 있는 구조였다.

2000년 4월 르노-닛산 얼라이언스가 6200억 원에 삼성자동차를 인수했다.

이 해 9월 회사 이름이 (주)르노삼성자동차로 바뀌었다.

12월에는 'SM5'가 '올해의 차'로 선정되었다.

르노삼성자동차는 2002년 9월 준중형 세단 SM3를, 2004년 12월 대형 세단 SM7을 각각 출시했다.

2006년에는 SM7 프리미어를, 2007년 12월에는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인 QM5를 선보였다.

2008년 SM5는 출시 10년 만에 60만 대 판매를 넘어섰다.

2009년 9월 함안 부품센터를 준공했다.

2010년 1월 '뉴SM5'를 출시했다.

2011년 SM5가 유럽에 첫 진출했다.

2013년 11월 전동차 'SM3 Z.E.'를, 2014년 9월에는 '뉴 SM7 노바'를 출시했다.

ㅠ ㅠ왜그러셨대요..또..ㅠ ㅠ일단 팔자로 최대한 풀어봐야지요

각설하고 시작해봅니다.

일단 이팔자는 성격이 평소 불같고급하고 남의 잔소리나 의견을귀담아 듣는 스타일은 아니며,무엇보다 가장 중요한것은뭐랄까..팔자학을 최대한 쉽게 풀이해서말해보면,자신의 '명예를 끝까지 지키기'가굉장히 힘든팔자는 맞다고 봅니다.

.어떤팔자는 아예 명예란 글자가'드러나 있지 않아서' 공격을 받을일도없으나,이분은 명예글자가 드러나있는데공격을 받는 위치라..ㅜ ㅠ운은 성질상 계속 순환하기 때문에그 명예란 글자를 운에서 재차 건들면이런일이 발생을 하는것입니다.

.그리고 더 나아가서,현재 올해의 운이 '친구나 동료'를자주 만나는운이니..즉..이럴때 돈쓰고 사람만나고'놀일'이 많아진다는것..그래도 작년과 제작년은 스스로를 다지고,좀 쉬어가는 운이었는데..ㅠ ㅠ올해 누가 자꾸 부른다고 나가서놀다가..ㅠ ㅠ거기에 돈쓸일도 많은게 올해와연달아 내년이니..ㅠ ㅠ거기에 이팔자는 본래가 주색을 좋아하고..돈에대해 경제관념이 많이 부족하긴합니다.

.여자운을 보면,여자도 잘 숨겨놓고 만나는 스타일이고..(태어난 시간에 따라 달라질수는 있음.)근데 또 희안한건 올해와 내년에여자운이 들어오고..(이런 사단이 벌어져도 강인이 좋다고올해 내년에 누굴 만나긴 하나봅니다 ㅎ제 아무리 바른생활을 하건 뭘하건,없을사람은 없고,있을사람은 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ㅠ ㅠ)그러나 결혼까지는 힘들운으로 보이고..이팔자의 여자의 이상향은 여자가 나대는것(?)혹은 대외적으로 남에게 보여지는그런 여자를 좋아할 스타일은 아닙니다.

.집에서 조용하게 내조하고 살림하는여자를 선호합니다.

.(2020년이 결혼운으로 괜춘.)그리고 이팔자는 인덕은 있어서 동료들에게기대야하는 팔자인데..ㅠ ㅠ그러나 나머지 멤버가 실망이 이만저만이아닐듯하네요..그리고 신기한것은,이팔자는 연예인이라 그런가..?남밑에 오래있을만한 팔자가 아닌데..sm에서도 계속 기회를 준것도신기하고..동료덕인가..?ㅠ ㅠ그러나 아무리 길게가도 2018년쯤엔자리를 박차고 나갈운이..하긴..정황상 지금도 어떻게될지 위태하긴하니까요ㅠ ㅠ36세부터 운이 많이 바뀌니,이때부터는 개인 사업을 하던지돈을 버는쪽으로 진로를 모색하는게좋아보입니다.

.하지만 그게 중요한게 아니고..자식운이..자녀를 쥐잡듯이 잡을 스타일이라..ㅠ ㅠ참 아이는 예쁠텐데..(본인이나 제발 잘하시길 ㅋㅋㅋㅋ)술 그만드세요 좀 ㅠ ㅠ이래서 난 술이 싫다니까 ㅋㅋㅋㅋ술, 도박, 음주운전, 마약..이게 늘 연예인에겐 말썽이네요ㅠ ㅠps- 밑에 글은 웃겨서 퍼왔습니다.

.ㅎ여기까지!지금은 어째 좀 쌀쌀하네요? ㅠ ㅠ날씨가 이거 원 ㅎㅎ이럴때 여러분들도 감기조심하시길바랍니다

^^다음시간에 또 뵈요



빠2.어릴 땐 아예 엄마 거푸집이라 바네사가 혼자 낳은 수준이었는데 점점 클수록 아빠 유전자가 힘을 냄ㅋㅋㅋ마치 리즈 위더스푼 딸처럼요 딸이 리즈 이마 턱 존똑인데 얼굴은 라이언 필립이잖아요..유전자의 신비!♬ Princess Chelsea - Ice Reign ♬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