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니지2 레볼루션


?  배달 된다니까 시켜 먹어야지신전떡볶이 시흥벽산점동일 밑에 있어서 홀에는 전부 여학생들깔깔 거리면서 먹는게 넘 귀엽고 부럽고   우연히 극한직업을 보다 " 송라채취 " 에 보게 되었네요.참나무, 동백, 뽕나무등 140여종이상에 이르는 수많은 겨우살이들 특징은 모두 아실겁니다.

모양은 마치 나무에 새둥지모양처럼 생겼고, 특징과 효능은 각종 나무등에 뿌리를 내려 기생하여, 영양분을 빨아들여 자라며 강력한 항암작용과 당뇨, 고혈압, 염증등의 약효성분 가져 많은 분들께서 건강에 이롭게 하죠. 헌데..이번에 포스팅할 송라 즉 소나무겨우살이에 대한 지식, 저는 전혀없어요, 해서 하얀 도화지에 천천히 그림을 그려 나가려고 합니다^^ 저는 송라를 " 극한직업 " 을 통해 알게 되었는데요, 귀한 것일수록 얻기어려운 법일까요? 아..?1년에 3번 채취할 수 있는 귀한 송라 채취를 위해 험한 산행과 수풀로 무성한 길과 거친 바위계곡과 칼같은 절벽을 서슴치 않으시는,하지만 " 찾으시는 분들이 있기에 괜찮다 " 라고 말씀하시는

그 값어치만큼 어떤 녀석인지 점점 궁금해 집니다.

- 지금부터 저는 거짓없이 심마니분들의 말그대로 전합니다;;??가장 기본적인 지식부터 봅니다 송라란? 소나무겨우살이라고도 하며, ?안개가 잘끼는 해발 1500m

1700m이상이 되는 고산지대의 칩엽수의 나뭇나지나 줄기에서 매달려 기생하여 자라며, 희귀하고 귀한것일수록, 남들 발길이 닿지 않는곳, 접하기어려운 곳에 가야 만날 수 있는,( 해서 6

7시간을 올라 정상에 도착한 곳에서 만났죠.. ), 동의보감에 따르면 몸의 열을 내리며 담을 제거한다고 한다고 실려있습니다.

송라는 위에서 말했듯이 절벽과 소나무, 잣나무, 가문비나무등 소나무과 나무에 기생하여 자라는 녀석..먼곳에서 언듯보기에는 소나무에 잔뿌리가 엉킨듯보이는데요? 채취해서 가까이서 보니 오홋 멋집니다!! 길이 15cm

20cm의 가늘고 긴 실 모양

" 소나무가지에 내리드리운다 " 라고 하여 송라라는 이름이 붙여졌다고 하네요^^또하나, 말그대로 소나무의 송진을 빨아먹고 사는 기생식물이구요,나무가 죽으면 바람에 떨어지니까 근처에 있따는 것

!! 아시는 것처럼.. 영양분을 뺏긴 소나무는 고사합니다.

. 얼마나 생명력이 대단하면 소나무를?? 정말 대단하다는 말밖에는 나오지 않습니다,,( 대물을 찾기 위해 심마니 분들은 고사목 근처를 잘 살피면 된다고 말씀 하시더라구요 )??나뭇가지에 붙은 송라는 황금과도 가치가 같은 보물. 나뭇가지의 송라는 대물이아니라는 것?90% 이상이 나무꼭대기나 절벽에서 자라는 송라의 특성상 절벽을 끼고 가면 대물이 있다는 것이죠. 바람에 떨어진 실타래의 흔적을 쫓아 나서는 심마니 분들, 보시면 마디가 있죠? 이 한마디, 한마디가 자라는데 얼마나 긴시간이 걸렸을까요? 보시는 이만한 길이면 수십년을 자랐을 것이라는 짐작

약초는 더디 자랄수록 그 약성이 좋아집니다.

희귀성도 희귀성이지만, 그만큼 값어치도 올라가죠. 산삼과 견줄만한 녀석으로 인정합니다!더 무슨말이 필요할까요? 송라가격에 대해서는 강조하고 싶진 않아요, 이 귀한 녀석에 대해 이렇게 공부하고, 알게된 이시간에 감사합니다.

뭐.. 우리가 쉽게 접할 수 있는 참나무겨우살이나 동백겨우살이등 건강에 이롭고 좀 저 저렴한 겨우살이는 많으니까요, 하지만, 자연이 준 선물에서 좀 더 적극적인 방법으로 건강을 찾으려는 분들이 계시다면 이 글이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늘 긍정적으로 많이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시고 좋은 한주의 시작 되세요!  저는 개인적으로 낚시를 좋아하는 것은 아니라서 그냥 둘러보기만 했네요. 낚시를 취미로 가진 남성들은 여자들에게 인기가 없다고 하던데...여기서 한 가지 의문이 생기네요. 여성들은 왜 낚시를 별로 좋아하지 않을까요? 왜 낚시는 남자들만의 취미생활이 되었을까요? 그 참 이상하지 않나요....? 물론 남편을 따라다니는 분들도 있습니다만, 본격적인 여성 낚시광은 만나기 힘든 것이 현실이네요.여하튼 친구 따라 강남간다고, 송라저수지 낚시터에 오게 되었네요. 입구에서는 이런 저수지 뚝과 수문시설을 볼 수 있어요.지도보기800m� NAVER Corp.??? /OpenStreetMap
?? ???
?� NAVER Corp. /OpenStreetMap송라저수지경기도 화성시 매송면 송라리전화상세보기지도보기송라저수지 낚시터는 ktx와 서해안고속도로가 지나가는 교차점에 있네요...그리고 안내문도 보이고. 왼쪽의 안내문은 이 송라저수지 낚시터에 태양광을 이용한 다기능 생태정화 물순환 식물섬을 설치했다는 것입니다.

실재 어디에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잘 보이지는 않더군요. 오른쪽의 간판은 송라저수지 수질관리 실명제와 관련된 간판으로, 관리자가 정, 부로 나뉘어 각각 적혀 있네요.아울러 간판에는 시설현황도 적혀 있어요. 송라저수지 낚시터는 총 저수량 396천m2, 수혜면적은 76ha, 연장 182m, 높이 12m이며 1974년에 설치되었다고 합니다.

주목할만한 것은 저수지를 가로질러 ktx가 지나간다는 것입니다.

잠깐만에도 열차가 슉슉 지나가더군요. 저기 보이는 고가교가 바로 ktx선로입니다.

ktx가 지나가는 소리가 왕왕 들리지만 낚시에는 별 지장을 주지는 않은 것 같아요. 그냥 잔잔한 물에서 계속 낚시를 즐길 수 있죠.손맛터...어망사용 금지, 불고기 반출금지 등의 경고문이 씌여 있고요, 언제 붙였는지는 몰르겠지만 4월1일부터 1만5천원으로 인상했다는 내용입니다.

송라저수지 낚시터 주면에는 이렇게 개망초가 흐드러지게 피어 있네요. 참 한가해 보입니다.

저 분 왼쪽에 앉아 계신 분은 여성분인 것 같은데...요즘 낚시터는 이렇게 저수지 한 가운데로 낚시터 좌대를 만들어 앉을 수 있는 공간을 늘린다는데 특징이 있는 것 같아요. 저렇게 하면 배를 이용하거나 특별한 도구 없이도 낚시터 가운데로 진출해서 물고기를 잡을 수 있죠.송라저수지 낚시터 관리사무소. 여기에 사용료를 내는 것 같네요. 커피나 간단한 먹거리도 판매하는 것 같고요...송라저수지 낚시터를 가로지르는 ktx 교각.화성시 관광안내도... 워낙 큰 도시이고 해안가에 접해 있기 때문에 가볼만한 곳도 많죠.이 곳은 송라저수지 낚시터 윗쪽입니다.

ktx 교각 윗쪽이죠. 이 곳은 상대적으로 낚시하시는 분들이 적네요. 그래도 시설은 마찬가지로 되어 있어요. 1만5천원이면 다른 곳 보다 저렴한 것이 아닌가 생각되기도 하고... 송라저수지 낚시터.mp4내 컴퓨터 저장네이버 클라우드 저장 송라저수지 낚시터주변에 이런 저수지가 있다는 것은 행복한 일이죠. 비록 제가 낚시를 좋아하지는 않지만 물가와 호수가 있고, 사람들이 모일 수 있는 곳이 있다는 것은 좋은 일이죠...*^^*org/1999/xhtml") -->� AFPBB News 제공 북한과의 국경에 가까운 북동 중국 · 랴오닝 성 단둥에 있는 식당에서 손님과 함께 춤 북한인의 웨이 ...??【AFP=時事】韓?政府は8日、北朝鮮が海外で運?するレストランの全?業員13人が韓?に亡命したと?表した。 韓?統一省の鄭俊熙(チョン?ジュンヒ、Jeong Joon-Hee)報道官は記者?に?し、男性1人、女性12人の亡命希望者が7日に韓?に到着したと述べた。13人が?いていたレストランがある?については明かさなかった。 韓?政府の推計によると、北朝鮮は12か?で約130のレストランを運?しており、年間約1000万ドル(約11億円)相?の外貨を獲得している。こうしたレストランの?業員はほとんどが北朝鮮から?ているという。 先月、核??をめぐり一連の?北朝鮮制裁が?表される中、韓?政府は海外の韓?人に?し、北朝鮮が?外で得た利益は核兵器開?の資金となっているとして、北朝鮮運?のレストランなどをボイコットするよう呼び掛けていた。 鄭報道官によると、これまでにもレストランで?く?業員が??で亡命するケ?スはあったが、1つのレストランの全?業員が集?で亡命を希望するのは初めてだとし、亡命者の1人の話として、(今回の亡命者)全員が韓?へ逃げるとの「同じ考えを持っていた」と述べた。【??編集】AFPBB News  ??[AFP = 시사】 한국 정부는 8일 북한이 해외에서 운영하는 식당의 전체 직원 13명이 한국으로 망명했다고 발표를 했다고 합니다.

한국 통일부의 鄭俊熙 (정준희, Jeong Joon-Hee) 대변인은 회견에서 남성 1명, 여성 12명의 망명 희망자가 7일 한국에 도착했다고 말했다고 합니다.

13명이 일하던 식당이 있는 국가에 대해서는 밝히지 않았다고 합니다.

한국 정부의 추정에 따르면 북한은 12개국에서 약 130개의 식당을 운영하고 있으며 연간 약 1000만 달러 (약 11억엔) 상당의 외화를 벌고 있다고 합니다.

이러한 식당의 직원은 대부분이 북한에서 온 것으로 알려졌다고 합니다.

지난달 핵 실험을 둘러싸고 일련의 대북 제재가 발표되는 가운데 한국 정부는 해외의 한국인에 대해 북한이 국외에서 얻은 이익은 핵무기 개발 자금이라고 북한이 운영을 한 식당 등을 보이콧 할 것을 호소했다고 합니다.

정 대변인에 따르면, 지금까지 식당에서 일하는 직원이 단독으로 망명하는 사례는 있었지만, 1개의 식당의 모든 직원들이 집단으로 망명을 희망하는 것은 처음이라고 망명자의 한사람의 말을 인용해 (이번 망명자) 전원이 한국으로의 망명에 대해서 "같은 생각을 했다"고 합니다.

[번역 편집] AFPBB News 0평/공급49평형으로서방4, 욕실2, 중앙코어식 현관구조이며201동 16층 남서향물건입니다.

부산지방법원 경매10계사건번호 2016타경 50842016-03-31 감정평가부산은행 임의경매 신청사건이며, 말소기준권리는 부산은행 근저당입니다.

등기부상 낙찰자가 인수해야 하는 채무는 없습니다.

확인된 임차내역 없으며, 소유자 세대만 전입신고 되어 있습니다.

벽산블루밍장전디자인시티 49평B형 내부는 침실4, 욕실2, 드레스룸, 거실, 주방/식당, 발코니 등으로 되어 있으며, 중앙코어식 현관구조입니다.

본건은 남서향 3베이구조로서 방3 및 거실은 남서향으로, 주방 및 방1은 북동향으로 배치되어 있습니다.

 북측 정문은 장전로 2차선,  남측 후문은 소정로 3차선과 각각 접하며, 인근에  버스정류장, 도보15분 거리에 지하철역(1호선 부산대역)이 소재합니다.

감정가는 본건과 유사한 아래 거래사례들을 취합하여 산정되었습니다.

kb시세자료는 A/B/C형 구분없이 되어 있습니다.

 A/B형에 비해 C형이 시세가 높은 편입니다.

 본건 감정가(5억3300만원)는 현kb일반평균가의 97%, 하위평균가의 102%수준입니다.

2016년 4월 동일평형 19층물건이 5억700만원에 거래된 적이 있습니다.

"벽산블루밍장전디자인시티2단지"는금정구 장전동 (재개발지역 내) 717번지 소재 14개동 1335세대 아파트단지이며, 최초입주시기는 2012년 6월입니다.

주위는 아파트단지, 기존주택, 부산대학교, 근린생활시설 등으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대중교통편으로는 인근의 버스정류장(마을/좌석/일반/급행), 도보15분거리의 지하철역(1호선 부산대역)이 있으며, 근거리에 부산대패션타운, 킴스클럽 등 근린생활시설과  금정초. 장전중, 부산대 등 교육시설이 위치해 있습니다.

부산아파트경매 벽산블루밍장전디자인시티 49평B형부산법원경매 2016타경5084부산아파트경매 금정구 장전동 벽산블루밍장전디자인시티부산아파트경매 벽산블루밍장전디자인시티 49평B형부산법원경매 2016타경5084부산법원경매 2016타경5084 벽산블루밍장전디자인시티부산아파트경매 금정구 장전동 벽산블루밍장전디자인시티 49평B형 (부산법원경매 2016타경5084)다음은 부산시 금정구 지역내 현재 진행되고 있는 주거용 경매물건들입니다, 관심가는 물건이 있으시면 주저마시고 전화주세요. ㅠ ㅠ왜그러셨대요..또..ㅠ ㅠ일단 팔자로 최대한 풀어봐야지요

각설하고 시작해봅니다.

일단 이팔자는 성격이 평소 불같고급하고 남의 잔소리나 의견을귀담아 듣는 스타일은 아니며,무엇보다 가장 중요한것은뭐랄까..팔자학을 최대한 쉽게 풀이해서말해보면,자신의 '명예를 끝까지 지키기'가굉장히 힘든팔자는 맞다고 봅니다.

.어떤팔자는 아예 명예란 글자가'드러나 있지 않아서' 공격을 받을일도없으나,이분은 명예글자가 드러나있는데공격을 받는 위치라..ㅜ ㅠ운은 성질상 계속 순환하기 때문에그 명예란 글자를 운에서 재차 건들면이런일이 발생을 하는것입니다.

.그리고 더 나아가서,현재 올해의 운이 '친구나 동료'를자주 만나는운이니..즉..이럴때 돈쓰고 사람만나고'놀일'이 많아진다는것..그래도 작년과 제작년은 스스로를 다지고,좀 쉬어가는 운이었는데..ㅠ ㅠ올해 누가 자꾸 부른다고 나가서놀다가..ㅠ ㅠ거기에 돈쓸일도 많은게 올해와연달아 내년이니..ㅠ ㅠ거기에 이팔자는 본래가 주색을 좋아하고..돈에대해 경제관념이 많이 부족하긴합니다.

.여자운을 보면,여자도 잘 숨겨놓고 만나는 스타일이고..(태어난 시간에 따라 달라질수는 있음.)근데 또 희안한건 올해와 내년에여자운이 들어오고..(이런 사단이 벌어져도 강인이 좋다고올해 내년에 누굴 만나긴 하나봅니다 ㅎ제 아무리 바른생활을 하건 뭘하건,없을사람은 없고,있을사람은 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ㅠ ㅠ)그러나 결혼까지는 힘들운으로 보이고..이팔자의 여자의 이상향은 여자가 나대는것(?)혹은 대외적으로 남에게 보여지는그런 여자를 좋아할 스타일은 아닙니다.

.집에서 조용하게 내조하고 살림하는여자를 선호합니다.

.(2020년이 결혼운으로 괜춘.)그리고 이팔자는 인덕은 있어서 동료들에게기대야하는 팔자인데..ㅠ ㅠ그러나 나머지 멤버가 실망이 이만저만이아닐듯하네요..그리고 신기한것은,이팔자는 연예인이라 그런가..?남밑에 오래있을만한 팔자가 아닌데..sm에서도 계속 기회를 준것도신기하고..동료덕인가..?ㅠ ㅠ그러나 아무리 길게가도 2018년쯤엔자리를 박차고 나갈운이..하긴..정황상 지금도 어떻게될지 위태하긴하니까요ㅠ ㅠ36세부터 운이 많이 바뀌니,이때부터는 개인 사업을 하던지돈을 버는쪽으로 진로를 모색하는게좋아보입니다.

.하지만 그게 중요한게 아니고..자식운이..자녀를 쥐잡듯이 잡을 스타일이라..ㅠ ㅠ참 아이는 예쁠텐데..(본인이나 제발 잘하시길 ㅋㅋㅋㅋ)술 그만드세요 좀 ㅠ ㅠ이래서 난 술이 싫다니까 ㅋㅋㅋㅋ술, 도박, 음주운전, 마약..이게 늘 연예인에겐 말썽이네요ㅠ ㅠps- 밑에 글은 웃겨서 퍼왔습니다.

.ㅎ여기까지!지금은 어째 좀 쌀쌀하네요? ㅠ ㅠ날씨가 이거 원 ㅎㅎ이럴때 여러분들도 감기조심하시길바랍니다

^^다음시간에 또 뵈요



빠2. 현대자동차나 기아자동차, 한국 GM의 공장과 연구소는 종종 방문했지만 르노삼성자동차의 공장 방문은 처음이라 이렇게 별도의 포스트로 기록을 남겨봅니다.

공장에 들르기에 앞서 갤러리를 먼저 찾았습니다.

홍보관에는 삼성 자동차에서 르노삼성자동차로 이어지는 역사와 지금까지 생산 모델이 소개되어 있습니다.

그중 눈에 띄는 것이 오래된 외관의 SM5 택시였는데요. 해당 차량은 택시로 운행하는 3,651일 동안 1,025,925km를 주행, 최장거리 주행 한국 기록을 인증받은 차량입니다.

당시, SM5 택시는 2.0L LPG 엔진을 탑재한 520이 다수였는데, 이 모델은 특이하게되 525V 모델이네요.이 외에도 르노의 1호 차나 제품 연혁, SM3와 QM5의 절개차 등 다양한 볼거리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전시장 뒤편에는 지금까지 출시된 모든 차량이 자리하고 있으며, 역시나 생산했던 엔진들도 한자리를 당당히 차지하고 있었습니다.

간단히 갤러리를 둘러 본 뒤 본격적으로 공장 투어에 나섰습니다.

부산의 녹산공단이라 불리는 신호동에 위치한 르노삼성자동차 부산 공장은 현대차의 아산공장, 한국 GM의 군산공장과 더불어 비교적 최근에 만들어진 공장입니다.

덕분에 입지나 설비, 제조 기술 등에서 경쟁력을 확보한 것이 특징이며 태양광 발전을 이용하고, 폐수 등을 절감하는 등 친환경성도 강조하고 있습니다.

생산량은 연간 30만 대, 스탬핑 공장과 차체 공장, 도장공장을 거쳐 조립공장에서 최종 완성되는 프로세스를 갖추고 있습니다.

생산하는 과정을 간단히 설명하자면,스탬핑 공장에서 철판을 스탬핑 기계와 금형을 이용하여 우리가 알고 있는 차체의 모습으로 성형합니다.

스탬핑 공장에는 5,100톤 텐덤 스탬핑기와 3,200톤 그리고 2,700톤 트랜스퍼 스탬핑 라인이 갖춰져 있으며 거의 모든 작업은 로봇을 통해 이뤄집니다.

자동화율은 90%.스탬핑 공장에서 만든 각 패널은 차체 공장으로 넘어와 용접을 통해 자동차로의 외형을 갖추게 됩니다.

멀티스팟 용접기나 로봇을 통해 용접이 이뤄지는데, 최근 출시되는 SM6는 레이저 용접을 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죠. 차체 공장의 용접 역시 거의 모든 구간에 자동화가 이뤄져 99%의 자동화율을 보이고 있습니다.

스탬핑 공장과 차체 공장에서의 작업을 완료한 다음에는 도장공장으로 향하게 됩니다.

도장공장은 공정의 특성상 투어에 포함되지 않았는데요. 역시나 자동화 공정을 통해 도장작업이 이뤄지며, 도장이 완료된 차량은 외부에 노출되지 않고 그대로 조립공장으로 이동하게 된다고 하네요.조립 공장에서부터 제법 익숙하고 볼거리가 많았습니다.

 하나하나의 철판이 자동차의 틀을 갖추고, 색을 입고 난 뒤 엔진과 각종 배선, 휠/타이어와 시트, 유리 등을 차례로 장착하며 비로소 자동차의 모습을 갖추기 때문이죠. 때문에 조립 공장은 자동차 생산과정의 꽃이라고도 불립니다.

약 8.9km에 달하는 라인을 지나며 2만 5천 개 이상의 부품이 조립되며 하나의 제품으로 완성되기에 '꽃'이라 불릴만한 자격은 충분하다는 생각.르노삼성자동차의 부산 공장은 세계적으로도 이례적이라 할 수 있는 7개 차종의 혼류 생산을 하고 있습니다.

 하나하나 꼽아보면 SM3/SM5/SM6/SM7의 SM시리즈 4대와 QM5의 QM 시리즈 1대, SM3 Z.E.의 전기차 1대 그리고 닛산에 공급하는 로그 등 총 7대를 생산하죠. 제법 다양한 차량이 하나의 라인에서 순차적으로 생산되는 모습은 꽤 신기하기도 하고 이색적이기도 했습니다.

참고로 완성차는 1시간에 60대, 즉 1분에 1대씩 라인을 나선다고 합니다.

라인을 따라 하나씩 부품이 더해지며 조금씩 완성차로의 모습이 갖춰집니다.

7개에 달하는 다양한 차량이 매시간 60대씩 생산되는 만큼 품질에 주의를 요하는 것은 당연한 일. 르노삼성 부산공장은 작업자 중 누구라도 결함 또는 이상 발생 시 라인 공정을 멈추고 조치가 이뤄지도록 하는 '라인 스톱제'를 운영 중에 있습니다.

동시에 공정 작업자와 체크맨, 검사원 그리고 감독자가 5단계로 품질을 확인하는 5중 품질 체크도 진행하고 있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량이 발견될 경우, 동일 기간 내 생산된 모든 차량의 고객 인도가 일시 정지되고 문제점을 점검, 조치 후 다시 인도가 재개 된다고 합니다.

1세대 SM5를 출시할 당시 높은 수준의 품질로 단시간에 시장점유율을 확보했던 만큼 품질 관리를 까다롭게 하겠다는 의지라 할 수 있죠. 물론, 예기치 않은 결함이나 조립 이슈가 발생하기도 하지만 생산단계에서 꽤나 신경 쓰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공장 투어에 나섰던 당시, 라인에는 제법 많은 수의 닛산 로그와 SM6가 생산 중에 있었습니다.

SM6의 생산 이전인 작년의 경우 로그가 전체 생산 비중의 70%를 차지했는데, 올해에는 로그의 비중을 50

60%로 조정하고 SM6의 비중을 30%로 두었다고 하네요. SM6에 대한 시장의 초기 반응이 좋았고, 이를 판매량으로 직결하기 위해서는 적절한 공급이 필요한 만큼 생산량의 조정은 당연한 수순.참고로 르노삼성자동차 부산 공장의 생산성 평가 지수는 2014년에는 르노-닛산 얼라이언스 내 46개 공장 중 19위에 그쳤는데, 지난해 상위권 수준으로 끌어올렸다고 합니다.

1분에 1대씩 완성된 차량은 검사라인에서 내 외관을 검사를 진행합니다.

그리고 테스트 라인에서 휠 얼라인먼트와 제동력, 가속력, 등화장치 등의 점검을 받게 되며 이후 배기가스 체크와 방수 검사를 하죠. 이렇게 생산라인에서의 검수가 완료되면 마지막 과정인 테스트 트랙으로 옮겨집니다.

테스트 트랙에서는 다양한 노면에서의 주행을 통해 다시 한번 품질과 성능에 대한 검사가 이뤄집니다.

 이러한 과정을 마치면 최종적으로 고객에게 인도되는, 출고 사무소로 이동하게 되죠.자! 여기까지... 르노삼성자동차 부산 공장에 들렀던 이야기를 전해드렸습니다.

르노삼성자동차의 공장 방문은 이번이 처음이었고, 실제 생산라인의 견학은 2층에서 아래를 내려다보는 별도의 견학 라인을 통해 진행되었습니다.

여타 다른 공장을 들렀을 때 라인 바로 옆에서 바라보는 현장감은 덜했지만, 현장에서 일하는 근무자분들을 방해하지 않고 전반적인 흐름을 살필 수 있었죠. 혼류 생산을 통해 7대의 차량이 한 라인에서 동시에 생산되는 것도 그리고 이미 제법 많은 수의 SM6가 생산되어 출고를 기다리고 있는 부분도 인상 깊었습니다.

 불과 몇 년 전만 하더라도 기대를 밑도는 판매량에 공장 매각설까지 나돌며 안 좋은 상황에 있었지만, 라인업을 재정비하고 상품성을 키워 지금은 다시 주목받는 입장이 되었죠. SM6에 이어 QM5의 후속 모델의 생산도 예고하고 있어 이후의 행보 역시 지켜볼만 할 듯합니다.

공장 투어 후 진행된 부산 현지 시승은 아래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시승기 _ 르노삼성 SM6 시승행사 후기지난 연말, 탈리스만과 SM6를 오가던 네이밍으로 한번 화제를 모았고 올 초 언베일링과 시승회로 연일 화...blog.naver.com 대부분 아시겠지만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소개합니다.

     지하철 1호선 서울역에서는 4호선으로 갈아타는 방향으로 가다보면 공항철도 타는 지하 통로가 생겼습니다.

지하철 4호선 서울역에서는 역시 1호선으로 갈아타는 방향으로 가다보면 통로가 있습니다.

서울역에서 인천공항까지 직통열차는 43분 걸립니다.

운행 간격은 35분 이며, 요금은 성인 8000원, 어린이 6900원입니다.

일반열차는 6

7분 간격으로 운행하는데 58분 걸립니다.

교통카드를 이용할 수 있는데 인천공항까지는 4150원입니다.

     서울역에서 인천공항까지 인천공항철도 탑승기는 앞선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서울역

인천공항]인천공항철도 탑승기어제 서울역에서 인천공항까지 인천공항철도(코레일 공항철도)를 이용했습니다.

외국에 나가는 것은 아니구...blog.naver.com 이웃님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그냥 제가 좋아하는 사진들 갖고 왓어여...그냥 닥치고 김영운님 미모 감상히히히히히히히등빨바히히히아시바저런교수님잇엇으면좋겟다진심어깨봐미친ㅋㅋㅋㅋㅋㅋㄱㅋㄱ아..아련...☆마마시타제복 완전 이뻣는데..우띠 인상쓴거봐하앍ㅋㅋㅋㄱㄱ존나귀여워ㅋㅋㄱㅋㄱㄱ으으ㅐ이ㅟㅣ오저런 세팅 안한 머리 너무 좋다구욧금발너무�c다구용그냥 마마시타 컨셉 한번 더해달라구욧아너무조타히히아이뽀난이밤톨 머리 겁나 좋아햇엇음왜 그때 막 이상하다고 사람들이 그랫는지 이해안됨존나귀엽지않음?ㅋㅋㄱㅋㄱㄱ�? 콧대속눈썹...근데눈썹진짜이뿌다.

..아ㅋㅋㄱ밑에도잇지만 모자쓰고 후드 뒤집어쓰고 줄 땡기는 포즈 너무귀여움ㅋㅋㄱ이때 머리 한번 더해줘요ㅜㅜㅜㅜ친구가 중국배우같다잖아ㅜㅜㅜㅡ진심이 머리 레전드ㅇㅇ약간 이태곤 닮은거 같은거 내생각뿐인가그래요 됫고 어깨빨 보소ㅎㅎ..ㅎ ..ㅎ......ㅎ... .말은 잇지못햇다고 한다.

ㅋㅋㅋㅋㄱㅋㄱ아저문신너무좋아진짜겁나섹시�d....배우세요?모델이세요?가죽점퍼는 사랑입니다.

전기통닭기여웍ㅋㄱㅋㄱㄱㅋ바지봐진짜ㅋㅋㅋㄱㅋㄱㄱ아설레강아지가태!!!!!!!!!!!!!탑승하세요.너무이쁘다 모자 머리 눈썹 눈 코 입 턱선 어깨 다이쁘다ㅎ님이더요ㅋ이이이이이이이잉인상너무섹시한것머리머싯어..ㄱㄱㅋㄱㄱ ㄱ돈돈때가 가장 쎄보엿던 이미지엿던 거같당아이모자핵귀여움ㅋㅋㅋㄱㄱ데뷔초머리개소년미낭낭하구요혀..?ㅎㅎㅎㅎ이거이거ㅋㅋㅋㅋㅋㄱㅋㄱㅋㄱ아너무이쁘다ㅋㄱㅋ약간 리더님닮게나옴ㅋㅋㄱㄱ아잉이입모양너무이뻐보니까혀자주내밈ㅋㅋㅋㅋㄱㅋㅋㄱ이런하...가죽점퍼....손에컵...머리....완벽해ㅓ강인전맨특허엄지키쮸먹는거너무귀여움ㅋㅋㅋ그래요 전 당신이 입 오물거리는것만 봐도 좋앗죠ㅋㅋㄱㅋ ㄱ너무이쁨 ㅅㅂ양복존나머싯써머리 반짝이는것봐ㅋㅋㄱㄱ마마시타존나 역대급이라구요ㅜㅜㅜss5엿나 하튼 이?u당얼굴들이밀기어깨....아힘들어자기만족중ㅋㅋㅋㅋㄱㄱㄲ룬은 있는데 망명 재료는 없네요.   디아블로2 팔라딘 전용방패로 만들 수 있는 팔라딘 고유 룬워드입니다.

내구회복에 라이프탭 및 14레벨 디파이언스 오라의 효과로 방어력 상승과 타격시 라이프 획을을 할 수 있습니다.

  ?슴딘은 말그대로 팔라딘 전용스킬인 스마이트 스킬로 방패로 상대방에게 타격하는 기술입니다.

그래서 기본 엘리트 재료중에서 선택하는게 맞습니다.

팔라딘 전용방패 엘리트 재료로는사크레드타야지(일명 세타) , 사크레드 론다쉬(일명 세론) , 쿠라스트 쉴드 , 자카롬 쉴드 , 보어텍스 쉴드(일명 볼텍)등이 있는데 각기 장단점이 있지만 맥스데미지를 선호하시면랩제나 힘제가 높은 아이템을

평균데미지가 중요하시면 낮은 아이템을 베이스로룬워드 제작하시면 됩니다.

룬은 창고캐릭에 준비가 되어있는데 방패 재료가 없으니구하러 가볼께여

참고로 디아블로2 룬워드 옵션에 내구회복이 있으니 재료는 에테리얼로

그리고 기본 오토옵션으로는 올레지(최대45) 또는 증뎀이 붙어 있는데 슴딘이면서횃불용이면 대부분 올레지 붙은 것을 재료로 사용합니다.

  ?디아블로2 헬 난이도 바알 잡으로 갑니다.

  ?휠윈드 스킬 때 스샷입니다.

용병은 나이트메어 공격 용병이여서 마이트 오오라(데미지 증가)가 자동으로 시전됩니다.

  ?공격하다 보니 무기 내구가 많이 상합니다.

  ?바알잡으러 가기전 한 컷^^  ?디아블로2 바알과 사냥중 한손 무기 내구가 다 닳았습니다.

포탈 타고 마을로 고고싱!!  ?라주쿠한테 깔끔하게 거금을 주고 수리완료!!다시 사냥하러 고고싱할게여.재료를 구하기 힘들어서 포스팅은 여기까지..울산아파트경매 물건지 천곡동 벽산블루밍 아파트입니다.

천곡동 벽산블루밍 울산법원경매 물건지 위치도입니다.

인근에는 아파트 단지로 형성되어있습니다.

울산법원경매 기본정보입니다.

사건번호 2016타경594 경매2계 에서 진행됩니다.

총7개동으로 574세대가 거주중입니다.

방향은 남서향이며 7층 전망이 나옵니다.

내부구조는 35평형 117mA타입 입니다.

법원감정가 3억1.500만원유찰시2차가 2억5.200만원으로 최초 경매가가 시작이됩니다.

북구 천곡벽산블루밍아파트 주출입구는 남문(정문) 북문(후문) 으로 형성되어있습니다.

단지도입니다.

동수배치를 알수있습니다.

울산법원경매 물건지 호수 배치도입니다.

총21층 중 7층 물건입니다.

공동현관입니다.

비밀번호키 및 방범용CCTV 계단식구조입니다.

내부구조는 35평형 A타입 입니다.

울산북구아파트 천곡벽산블루밍 물건지입니다.

7층 물건이며 발코니쪽으로 막힘이없어전망이 나오는 물건지입니다.

해당 동수는 남문쪽으로 형성되어있으며.주차장으로 바로 들어가는 형식입니다.

단지내 중아에 놀이터가 형성되어있습니다.

남문쪽으로단지상가가 형성 되어있습니다.

남문,북문 쪽으로 버스정류장이 위치하고있습니다.

울산법원경매 물건지 인근 초등학교와달천중,고등학교가 위치해있습니다.

동측 하천으로 조깅및 산책할수있는 공간입니다.

-울산법원경매 물건 전문취급-매수대리신청 및 허가 업체 세종법률경매김성환 부장입니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 및 사무실 방문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법원경매 절차도*- -권리분섹에 대한 책임은 세종법률경매가 책임집니다-지도보기50m� NAVER Corp.??? /OpenStreetMap
?? ???
?� NAVER Corp. /OpenStreetMap울산천곡벽산블루밍아파트입구울산광역시 북구 천곡동전화상세보기지도보기 저도 2월 말 부산에서의 짧은 시승을 통해 잠시 동안 느껴본 SM6에 대한 시승기를 글로 적었던 적이 있었습니다.

 짧은 시승기로 인해 자세한 내용을 전달하지 못 했던 기억이 있는데요. 이번에 SM6를 보다 길게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겨 약 2박 3일 동안 시승을 했습니다.

르노삼성자동차의 SM6는 르노 탈리스만을 베이스로 만들었습니다.

 르노 자동차 스페인 공장에서 생산되는 QM3와는 달리, 부산 공장에서 생산되므로 국산차로 분류된다고 합니다.

국내 자동차 브랜드들도 중형차에 기본적인 2.0L 가솔린 엔진이 아닌 다양한 엔진을 장착하였습니다.

따라서 고객이 폭넓은 선택을 할 수 있는데요. 현재 르노삼성자동차의 SM6는 2.0L 가솔린엔진(GDe)와 1.6L 터보 가솔린엔진(TCE) 그리고 2.0L LPG 모델이 출시되었고 디젤엔진이 장착된 SM6는 올해 안으로 출시된다고 들었습니다.

 제가 이번에 시승한 차량은 2.0L GDe 엔진이 장착된 SM6 RE 모델이었습니다.

모든 옵션이 장착된 차량이었고 색상은 클라우드 펄이었습니다.

기존의 르노삼성자동차가 가지고 있던 아이덴티티도 지키며 전면부 디자인을 완성하고 있었습니다.

가로로 된 라디에이터 그릴로 인해 더 넓어 보이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후드 상단에는 4개의 캐릭터 라인이 더욱 볼륨감 있고 우아한 디자인을 완성하고 있었습니다.

또 SM6 전면부 중앙에 위치한 르노삼성 로고 안에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ACC) 센서가 장착되어 있어 깔끔한 마감을 보여줬습니다.

SM6의 전면부는 이전 르노삼성자동차에서 느끼지 못 했던 공격성 있고 존재감 있는 디자인이었습니다.

특히 'ㄷ'자로 된 DRL은 주행 중 상당히 돋보였습니다.

뿐만 아니라 LED PURE VISION 헤드램프는 중형차에서 느끼지 못한 안전적인 부분과 디자인적 부분 모두를 만족시키고 있었습니다.

또 전방 안개등은 코너링 기능 포함하고 있어 어두운 와인딩 로드, 주차시 상당히 편리했습니다.

SM6의 측면 부는 상당히 스포티한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볼륨감 있는 라인과 함께 차량의 엔진이 장착된 앞부분의 후드가 낮고 뒤쪽의 트렁크 리드가 짧고 높아 스포티한 느낌을 강조한 것 같이 보였습니다.

뿐만 아니라 국내 출시되고 있는 중형차에서 찾아볼 수 없었던 19인치 투톤 알로이 휠과 245/40R 19 타이어는 스포티한 SM6의 느낌을 더해주고 있었습니다.

전면부에서 보여준 강인한 디자인을 후면부에서도 보여주고 있었습니다.

로고 사이로 연결된 3D 타입 LED 리어 콤비네이션 램프는 뒤차에 확실한 정보 전달을 보여주고 있었습니다.

 SM6는 가솔린 2.0L 엔진이 장착되었습니다.

최대출력 150Ps(5,800rpm)과 최대토크 20.6kg m를 발휘한다고 합니다.

가솔린 직접분사 방식으로 출력과 연비 부분을 신경 쓴 점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듀얼 VTC 적용으로 저속에서의 토크 증대 및 연비 향상 및 사일런스 타이밍 체인 및 CPA 타입 DMF 적용으로  동급 대비 소음 부분에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주행 중 부드럽고 스포티한 엔진 사운드도 기대 이상으로 좋았습니다.

SM6에 적용된 2.0L 직분사 엔진의 복합연비는 12.3km/ℓ(도심 주행 연비 10.8km/ℓ, 고속주행 연비 14.8km/ℓ)입니다.

실제 고속도로를 크루징하면 약 17.5km/L정도 기록되었습니다.

SM6의 트렁크는 상당히 깊었습니다.

골프 백과 보스턴백 4개 기본 적재 가능하며 하부 트렁크 공간은 다용도로 사용 가능하였습니다.

  8.7인치 S-Link 스크린이 돋보이는 SM6의 센터패시아는 깔끔하면서도 고급스러웠습니다.

특히 퀼팅이 들어간 대시보드와 도어트림은 중형차 이상의 고급스러움을 보여주었고 S-Link 시스템으로 버튼을 최소화하여 복잡할 수도 있는 실내를 깔끔해 보이게 만들었습니다.

3-스포크 스티어링 휠은 차체에 알맞은 크기를 가지고 있어 운전하는데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또 운전할 때 자주 잡게 되는 3시, 9시 방향에 그립을 향상시킨 점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스티어링 휠에는 다양한 컨트롤 리모컨이 장착되어있었는데요. 없는 기능은 없었지만 버튼의 배치가 조금 아쉬웠습니다.

SM6에 장착된 S-Link는 안드로이드 OS로 스마트폰처럼 사용이 가능한 8.7인치 풀 터치 인터페이스를 통한 멀티미디어 활용 및 차량 정보 설정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티맵 내비게이션 및 스마트폰 테더링을 통한 실시간 경로 탐색 가능합니다.

 또 멀티미디어 부분에서도 중형차 이상의 성능을 찾아볼 수 있었는데요. 보스 (Bose) 프리미엄 오디오 적용으로 13개의 스피커 및 외장 앰프를 통해 웅장한 사운드 제공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 테더링을 통한 멜론 서버 스트리밍 서비스와 함께 문자 메시지 도착 시 화면 또는 음성으로 확인 가능하여 운전자의 편의를 극대화했습니다.

SM6 2.0L 엔진과 1.6L 터보 엔진에 장착된 변속기는 독일 게트락사의 7단 듀얼 클러치 변속기입니다.

토크컨버터 변속기와 비교했을 때 직관적인 변속감과 최소화된 동력 손실로 뛰어난 출력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또 습식 클러치 채용에 따른 부드러운 변속감 구현하여 마치 토크컨버터와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또 SM6에서만 찾아볼 수 있는 멀티 센스는 손가락 터치만으로 가능한 5개 모드를 지원합니다.

 ECO, COMFORT, NEUTRAL, SPORT, PERSONAL 다섯 가지 모드는 변경될 때마다 색상이 변하여 어느 모드에 들어가 있는지 확인 가능했습니다.

먼저 에코(eco) 모드는 공조장치와 파워트레인 시프트 패턴 연비 우선 시스템입니다.

액셀러레이터를 조금 급하게 작동해도 다운시프트 하지 않고 고단을 유지하며 주행 가능했습니다.

 또 에코 게이지와 평균 연비 그리고 순간연비를 한눈에 볼 수 있어 연비를 신경 쓰며 운전할 수 있었습니다.

다음은 컴포트(COMFORT) 모드입니다.

 여유로운 드라이빙에 중점을 두고 있고 마사지 기능 작동으로 편안한 주행을 하는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또 액티브 댐핑 컨트롤로 보다 부드럽고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합니다.

뉴트럴(NEUTRAL) 모드는 세피아 컬러의 무드 조명 및 엔진 사운드가 추가되어 엔진 rpm의 선형적인 엔진음을 느낄 수 있습니다.

가장 보편적인 일반 모드로 RPM 게이지와 속도 게이지를 한눈에 볼 수 있어 일반적인 주행을 하는데 편리했습니다.

스포츠(SPORT) 모드에서는 무드 조명을 포함한 클러스터와 멀티미디어 디스플레이의 색상이 레드로 변환하여 엔진 rpm 및 액셀러레이터와 연동이 빠른 주행이 가능하도록 세팅의 변화를 보여주었습니다.

또 액티브 댐핑 컨트롤의 작동으로 보다 단단한 승차감을 느낄 수 있었고 스티어링의 답력이 무거워지는 점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스피커를 통해 별도의 스포티한 엔진 사운드 들을 수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퍼스널(PERSONAL) 모드에서는 운전자의 취향에 맞게 세팅 변경 가능했는데요. 운전자의 운전 성향에 따라 다양한 기능을 설정할 수 있다는 점은 많은 고객들을 충분히 만족시킬 것이라 예상합니다.

프레스티지 헤드레스트 적용으로 장거리 운행시 피로감이 덜했는데요 조금 아쉬웠던 부분은 조금 더 부드러워도 좋지 않았나 생각됩니다.

2열 시트의 레그룸은 충분했지만 시트의 길이가 조금 더 길었으면 더 좋지 않았을까 생각됩니다.

2열 에어벤트와 열선시트 적용으로 2열 승객의 편의 만족도를 높인 점도 찾아볼 수 있었습니다.

2열 후석 커튼도 찾을 수 있었는데요. 자동이 아닌 수동인 점은 아쉬운 점이지만 사용하는 데는 큰 문제없었습니다.

헤드업 디스플레이(HUD) 적용으로 차량의 속도, 안전정보 그리고 내비게이션 정보를 표시하고 있었습니다.

온, 오프로 작동할 수 있어 불필요 시에는 대시보드 안에 감출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SM6의 익스테리어와 인테리어를 확인해봤습니다.

중형 차답지 않은 옵션으로 운전자를 만족시키는 옵션이 마음에 들었는데요. 특히 멀티 센스에 따라 변경되는 세팅이 만족스러웠습니다.

그럼 SM6의 주행감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주행감은 어디까지나 저의 주관적인 평이기에 다른 분들을 느끼는 점과 다를 수 있습니다.

먼저 퍼포먼스 부분에 대해 말해보겠습니다.

다른 중형차와 같이 2.0L 직분사 엔진이 적용되었는데요. 평범할 수도 있는 엔진이지만 듀얼 클러치라는 변속기를 사용하여 동급 차량 대비 뛰어난 가속감과 펀치력 그리고 직결감과 뛰어난 연비를 보여줬습니다.

특히 자연흡기의 특성을 잘 살려 초반부터 후반까지 꾸준하게 가속되었고 엔진 사운드가 매끄럽고 부드러우며 멀티 센스를 통해 스포티한 엔진음까지 연출하여 보다 청각 부분에서도 큰 만족감을 주었습니다.

퍼포먼스만큼 중요한 부분은 제동성능이라고 생각됩니다.

SM6의 브레이크는 좋게 말하면 스마트하지만 저속과 고속에서의 느낌이 일정하지 않았습니다.

저속에서 브레이크를 작동하면 약간 밀리는 느낌이 들었지만 고속에서는 민첩하게 잘 잡혀 브레이크의 기능을 충실하게 하고 있었습니다.

제동성도 차에 딱 알맞다고 생각합니다.

다음은 승차감입니다.

SM6를 시승하는 2박 3일 동안 약 730km를 주행했습니다.

시승코스는 고속도로 70%, 국도 30%였습니다.

시승차에는 액티브 댐핑 컨트롤과 19인치 휠이 장착되어 있어 약간 하드한 승차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액티브 댐핑 컨트롤의 경우 1초에 100회 이상 노면을 읽어 운전자에게 최적의 승차감을 제공하는 시스템입니다.

고속도로에서 SM6에 장착된 액티브 댐핑 컨트롤의 영향이 확실하게 느껴졌습니다.

일단 스포츠 모드와 컴포트 모드를 통해 승차감을 확인해봤는데요. 스포츠 모드의 경우 노면 정보를 운전자의 신체로 확인 가능했습니다.

하지만 스포츠 모드에서 약간의 롤링을 느낄 수 있었는데 이 부분은 차급을 생각하면 충분히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컴포트 모드에서는 노면에서 전달되는 진동을 최소화해서 운전자에게 전달하는 느낌이었습니다.

스포츠 모드와 컴포트 모드의 차이를 알아봤는데요. 운전자의 성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멀티 센스의 기능이 많은 사람들을 만족시킬 것이라 생각합니다.

또 출시 전부터 SM6의 서스펜션 구조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았던 것으로 기억됩니다.

시승하는 동안 느껴진 SM6 하체는 상당히 꽉 잡혀있고 탄탄한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일반 국도의 IC 같은 곳을 돌아나갈 때아니면 급격한 코너가 있는 도로에서 SM6의 느낌은 상당히 안정적으로 돌아나가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차급에 비해 큰 19인치의 휠과 245 40 19 사이즈의 타이어가 장착되어서 그럴 수도 있지만 언더스티어가 아닌 뉴트럴 한 코너링을 보여주었습니다.

 스티어링 시스템의 경우 동급 최초로 적용하는 R-EPS 스티어링을 적용했습니다.

 R-EPS 스티어링은 주행모드에 따라 스티어링 유격을 최소화하고 운전자가 원하는 방향으로 빠르게 반응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따라서 언제 어디서든 재미있는 운전을 하는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동급 타브랜드 차량들과 비교했을 때 고속에서 무게감 있는 스티어링의 느낌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SM6에 장착된 듀얼 클러치 변속기의 세팅은 상당히 부드럽게 되어있습니다.

정지에서 출발할 때 빼고 듀얼 클러치 변속기인지 일반 토크 컨버터 변속기인지 알 수 없을 정도로 부드러운 세팅이었습니다.

따라서 듀얼 클러치를 처음 타는 분들도 아무런 거리낌 없이 차를 운전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부드러운 세팅도 좋았지만 한가지 아쉬운 부분이 있다면 변속 속도였는데요. 듀얼 클러치라고 생각하면 빠른 변속 시간을 보여줄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조금 느린 점은 아쉬웠습니다.

하지만 차급을 생각하면 충분히 이해 가능했습니다.

 지금까지 르노삼성자동차 SM6 2.0GDe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새로운 트렌드 리더라는 SM6는 동급 최초로 새롭게 장착한 여러 기능으로 중형차 이상의 편의장비와 옵션 그리고 주행성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각종 안전장비로 운전하는 동안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또 액티브 댐핑 컨트롤과 R-EPS와 같은 고급차에서만 느낄 수 있는 요소들을 중형차에서 느낄 수 있다는 점은 고객들에게 더 좋은 구성을 제공하겠다는 르노삼성자동차의 의도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다만 몇 가지 아쉬운 부분이 있었는데 오토홀드의 부재는 조금 아쉬웠습니다.

오토홀드와 오토 스톱 & 스타트가 연동되면 정차시에도 상당히 편리할 것이라 예상됩니다.

▲다나와 자동차 신 차 정보(http://auto.danawa.com/auto/?Work=model&Model=3319)이상으로 SM6의 시승기를 마치겠습니다.

지금까지 네 바퀴를 사랑하는 블로거 탱자였습니다.

공격수로서 좋은 신체 조건을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좋은 기본기를 갖추고 있기 때문에,높고 어렵게 올라온 공도 잘 처리해레프트, 라이트, 센터 등어느 포지션이나 소화가 가능하다.

이 땜누에 남성여자고등학교황종래 감독은 "장신 공격수답지않게 수비 실려도 좋다.

우리 팀에서는 박정아가 후위로돌아가도 리베로를 쓰지 않는다"고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하지만 이러한 장점에 비해 체력이약하고 성격이 내성적인것이단점으로 지적되고 있다.

2011

2012 시즌 신인상을수상하였다.

국가대표에선 김연경, 양효진, 김희진과더불어 팀의 핵심멤버 4인방 중 한 명이며IBK 기업은행에서 역시 김희진과더불어 팀의 쌍두마차 역할을 하고 있다.

그냥 제가 좋아하는 사진들 갖고 왓어여...그냥 닥치고 김영운님 미모 감상히히히히히히히등빨바히히히아시바저런교수님잇엇으면좋겟다진심어깨봐미친ㅋㅋㅋㅋㅋㅋㄱㅋㄱ아..아련...☆마마시타제복 완전 이뻣는데..우띠 인상쓴거봐하앍ㅋㅋㅋㄱㄱ존나귀여워ㅋㅋㄱㅋㄱㄱ으으ㅐ이ㅟㅣ오저런 세팅 안한 머리 너무 좋다구욧금발너무�c다구용그냥 마마시타 컨셉 한번 더해달라구욧아너무조타히히아이뽀난이밤톨 머리 겁나 좋아햇엇음왜 그때 막 이상하다고 사람들이 그랫는지 이해안됨존나귀엽지않음?ㅋㅋㄱㅋㄱㄱ�? 콧대속눈썹...근데눈썹진짜이뿌다.

..아ㅋㅋㄱ밑에도잇지만 모자쓰고 후드 뒤집어쓰고 줄 땡기는 포즈 너무귀여움ㅋㅋㄱ이때 머리 한번 더해줘요ㅜㅜㅜㅜ친구가 중국배우같다잖아ㅜㅜㅜㅡ진심이 머리 레전드ㅇㅇ약간 이태곤 닮은거 같은거 내생각뿐인가그래요 됫고 어깨빨 보소ㅎㅎ..ㅎ ..ㅎ......ㅎ... .말은 잇지못햇다고 한다.

ㅋㅋㅋㅋㄱㅋㄱ아저문신너무좋아진짜겁나섹시�d....배우세요?모델이세요?가죽점퍼는 사랑입니다.

전기통닭기여웍ㅋㄱㅋㄱㄱㅋ바지봐진짜ㅋㅋㅋㄱㅋㄱㄱ아설레강아지가태!!!!!!!!!!!!!탑승하세요.너무이쁘다 모자 머리 눈썹 눈 코 입 턱선 어깨 다이쁘다ㅎ님이더요ㅋ이이이이이이이잉인상너무섹시한것머리머싯어..ㄱㄱㅋㄱㄱ ㄱ돈돈때가 가장 쎄보엿던 이미지엿던 거같당아이모자핵귀여움ㅋㅋㅋㄱㄱ데뷔초머리개소년미낭낭하구요혀..?ㅎㅎㅎㅎ이거이거ㅋㅋㅋㅋㅋㄱㅋㄱㅋㄱ아너무이쁘다ㅋㄱㅋ약간 리더님닮게나옴ㅋㅋㄱㄱ아잉이입모양너무이뻐보니까혀자주내밈ㅋㅋㅋㅋㄱㅋㅋㄱ이런하...가죽점퍼....손에컵...머리....완벽해ㅓ강인전맨특허엄지키쮸먹는거너무귀여움ㅋㅋㅋ그래요 전 당신이 입 오물거리는것만 봐도 좋앗죠ㅋㅋㄱㅋ ㄱ너무이쁨 ㅅㅂ양복존나머싯써머리 반짝이는것봐ㅋㅋㄱㄱ마마시타존나 역대급이라구요ㅜㅜㅜss5엿나 하튼 이?u당얼굴들이밀기어깨....아힘들어자기만족중ㅋㅋㅋㅋㄱㄱㄲ...나중엔 도저히 양이 너무 많고 정리가 안돼서 걍 버림...문제가 너무 어려워요ㅋㅋ저는 체감 문운당이 실제 영양사 시험보다 5배는 어려웠던 듯... ㅠㅜ* 실제 영양사 시험의 난이도는 광문각 모의고사와 매우 흡사합니당! 이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내년부턴 시험 유형이 바뀌지만 아마 난이도에는 큰 차이가 없을 듯 해욤! 제가 시간 날 때 생화학이랑 생리학, 식품학 쪽 등을 정리해서 올릴게요!!!아무튼 영양사 국시 합격하셔서 새 출발하시는 모든 분들 너무 축하드려요! ㅎㅎㅎ 이 고등학교의 급식은 가히 ‘학교 급식 끝판왕’이라 불릴 만하다.

해당 학교 학생이 직접 촬영한 급식 사진에는 고급 한정식이나 호텔 식사를 연상케 하는 호화로운 밥과 반찬이 눈길을 끈다.

양과 질 모두 학교 급식이라기에는 매우 고급스럽다.

‘학교 급식 끝판왕’의 가격은 한 끼에 3500원 수준이라고 알려져 더욱 놀라움을 안겼다.

‘학교 급식 끝판왕’을 접한 누리꾼들은 “학교 급식 끝판왕, 내가 그동안 먹은 급식은 뭐지”, “학교 급식 끝판왕, 3500원 밖에 안한다니”, “학교 급식 끝판왕, 학교 급식뿐 아니라 회사구내식당도 저런 곳 없다”, “학교 급식 끝판왕. 가격도 싸고 메뉴도 호화롭고” 등 다양한 반응을 남겼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닭좀보소 ㅋㅋㅋㅋ급식 진짜 웃기당 ㅋㅋㅋ  계란 하나가 국에 둥둥 떠다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급식 짱 ㅋㅋㅋ 이건 김밥이라는데 김밥인지 여러분이 밝혀주세요... 제가 다녔던 학교도 삼계탕이 급식으로 나오는 날은 이렇게 똑같이 나왔는데 우왕 ㅋㅋㅋㅋ 그곳인가요?거기는 요구르트도 줬지요 ㅎㅎ ㅋㅋㅋ급식당번이랑 싸운 날 ㅋㅋㅋㅋㅋㅋ콩나물 좀 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나 빵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급식 레몬에이드 ㅋ ㅋㅋㅋㅋㅋㅋ 헐랭 개무서워 ㅠㅠㅠㅠㅠㅠㅠㅠ저게 급식 생선 ㅠㅠㅠㅠㅠㅠㅠㅠ김밥 만들어 먹으라는데 저게 진짜 김밥죠...아까 급식에서 저 김밥은... 간소한 급식이네여 ㅋㅋㅋㅋ 급식 당번과 싸운 날 2 ㅋㅋㅋㅋㅋ아나 스파게티 면 좀 보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통째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쩌는 급식 ㅋㅋㅋ 고추를 좋아하는 학교네요...ㅋㅋㅋㅋㅋㅋ급식에서 고추가 저리도 많이 나올 줄이야 ㅋㅋ 지역 청양인가? 급식판 분식 ㅋㅋㅋㅋㅋㅋㅋㅋㅋ급식으로 가장한 분식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영양사님의 말이더 웃기네여 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건 신고감 ㅠㅠㅠ신고해야 함 ㅠㅠㅠㅠㅠ이게 급식임?ㅠㅠㅋㅋㅋㅋ남고에서 사랑받을 만한 급식입니다 ㅋㅋㅋㅋㅋㅋ 어휴 ㅋㅋㅋㅋ저 급식 다 먹으면 튼튼해지겠어요 ^^;; 이거 다 먹어도 튼튼해지겠어요 여기도  급식 짱입니다  이게 급식이가ㅡㅡ? 아가들아 많이 먹으렴 급식 남기지 말구 ㅎㅎㅎ 그 유명한 용인외고 급식 ㄷㄷ 공부 잘 하믄 맛있고 푸짐한 밥도 저렴하게 먹을 수 있답니다 여러분...ㅠㅠ 지금까지 급식 포스팅이었습니다 ㅋㅋㅋ 이런 추억이 없다보니 아쉬운 마음도 들었지만 뭐 세월의 흐름에 따라 이런 문화가 생겨난거라서 아쉬워도 어쩔 수 없는거 같고!! 학생들이 특히나 좋아했던 부스가 이 스톤에이지 부스라서 스톤에이지 측에서 좀 더 이런 행사를 적극적으로 개최 해줬으면 하는 바람도 한편으로는 생겼다

▲와 이것보고 소름 돋았던 리니지2:레볼루션 부스스톤에이지 부스 구경후 가장 집중에서 봤던 부스는 바로 바로 리니지2:레볼루션!! 저번달에 이 소식을 들었다!! 리니지2가 모바일로 개발이 되고 있다고!! 그래서 NC가 만들고 있는건가? 했는데 알고 봤더니 넷마블에서 개발중이었으며 올 하반기를 책임질 가장 기대 되는 모바일게임으로 주목중이었는데 그 게임이 구글플레이 오락실에 나타났다!! 안그래도 무척 궁금했던 게임이라서 과연 어떤 그래픽에 어떤 형태일까? 빨리 보고 싶었는데 아쉽게도 플레이를 해볼 수는 없었다 ㅠ;▲와 다크엘프 그대로 묘사를 하였다.

하지만 캐릭 생성의 경우에는 실제로 해볼 수 있었고 이를 통해 리니지2:레볼루션의 그래픽이 얼마나 뛰어나며 리니지2의 그래픽을 얼마나 잘 묘사 했는지 살펴볼 수 있었다.

. 솔직하게 이야기 하자면 온라인게임보다 그래픽이 더 좋다고 해야할까!! 그만큼 캐릭터의 퀄리티가 어마무시했고 이런 퀄리티를 통해서 MMORPG 형태로 진행 되는 부분을 영상으로 살펴볼 수 있었다.

▲이게 모바일게임입니다 말도 안돼!!이 부분이 충격이었다.

이런 그래픽은 이제는 모바일게임으로 구현 할 수는 있다! 하지만 구현 한다고 해도 그 게임 퀄리티 때문에 MMORPG로는 절대 나올 수 없고 그래서 대부분 이정도 퀄리티라면 스테이지 방식의 액션RPG를 선택하게 되는데 MMORPG이라니!!! 그래서일까 대규모 전장 시스템이라든지, 공성 느낌이 나는 전투, 파티 사냥등이 컨텐츠로 준비가 되어있으며 그런 모습을 보면서 눈으로는 확인은 되는데 뇌에서는 자꾸 믿을 수 없다는 메시지가

▲하반기 최고 기대작이 될 수 밖에 없다! 리니지2:레볼루션아직 클베를 한 상태가 아니고 영상으로만 공개가 된거라서 아마 보신 분들은 필자처럼 100% 믿을 수 없겠지만 지금까지 넷마블이 개발한 게임들을 보면 영상으로 장난을 치거나 거짓말 한 경우는 없었다! 더욱이 요즘 넷마블의 모바일게임 개발력이라면 충분히 가능해보이는데!! 이것 때문에 필자 핸드폰을 변경 할수도 있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 그만큼 기대가 되며 정말 이대로 나와준다면 거기다가 타격감까지도 쩔어준다면 모바일게임시장이 한단계 더 진보되는 계기가 되지 않을까 한다.

▲리니지2:레볼루션 티저 영상리니지2:레볼루션 외에도 여러가지 구경 했는데 워낙 리니지2:레볼루션의 플레이 영상 때문에 충격을 받아서 한동안 다른데에 관심이 가지 않았는데 그만큼!! 큰 충격이었고 게임 설명 그대로 나와준다면 초 대박이 터질듯 한데!! 필자는 하반기를 예상해서 하반기쪽으로 이야기 했지만 이정도로 퀄리티라면 조금 더 개발 시간이 걸릴 수도 있지 않을까 싶은데

부스를 통해 공개 된거로 봐서는 클베라도 조만간 만날 수 있지 않을까 하며 그 클베 소식이라도 손꼽아 기다려야 할 듯 싶다!!▲구글플레이 오락실 스토어있다!앗 그러고보니 필자가 너무 두개의 게임만 이야기 했는데

그 외 나머지 부스들도 볼거리가 많으며 부스들마다 이벤트를 하는데 그 이벤트 통해서 코인을 얻을 수 있다!! 코인을 모으게 되면 구글플레이 오락실에서 마련한 다양한 아이템들 구매 할 수 있으니


오셔서 다양한 게임도 구경하고 이벤트에도 참여하여 푸짐한 상품 챙겨 가시길 ^^ 필자도 하나 챙겼음


그 부분은 다음 시간에 이야기 해드릴게요 ㅎㅎ본 포스팅은 넷마블게임즈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지원받아 주관적 입장에서 작성되었습니다 .그러다 보니 나 역시도 연락해달라고 하여도 다소 소흘하게 되는지도 모르겠다 그렇게 어제 역시나 어느고객분과의 마찰 그리고 생각하건데 왜? 갑작이예전에는 그야말로 요양원 하시는분들이나 아니라면 절박한 마음으로 송라를 찾으셨고 한분이 기하급수적인 수량을 원하셨고 그렇게 하여 그저 그렇거니 워낙 가격이 귀한몸이다 보니 쉽게 접근이야 하겠는가 나 역시도 그저 나태한 마음뿐이였다 송라란 침엽수에서 자라는 일종의 기생식물이며 안개가 많은 지역 그것도 최고 1500고지 이상의 높은산은 아무것도 아니다 그 높은산에 위험천만한 기암절벽의 아스라한 침엽수에서 하루에도 수십번씩 안개가 몰려왔다 가는곳에서 침엽수의 생명수를 빨아먹어가며 살아가는 기생식물이라니 뻔한 것 그에 위 사진처럼 이제 막 자라나는 송라들이 그득한 나무를 만난다면 로또 맞은것보다 더 큰 횡재란 것 그러나 저 가지하나하나 따라가며 채취하기란 나무 아래는 바로 벼랑이요 그야말로 목숨을 내걸고 해야 되는 직업  사진으로 보기엔 별거 아니겠지그저 들고 있던 폰으로 담은 사진이기에 더욱 실감 안 날것이다저러한 절벽을 타고 오르고 기여 오르고 산에 다녀왔다 하면 바지며 윗옷이며 찢기기 일수 그것만도 참으로 다행이렸다 살이 찢기는것은 예사다  아스라한 줄타기 그렇게 하여 송라란것 실나락같은것을 하나하나 귀하게 채취  그러다 보면 혼줄나기도 다반사일것이다  봄, 가을이라면 차라리 좋겠지만 벌레들 극성 떠는 6월이 되면 코, 입, 귀 마구 파고 드는 날벌레들 그를 막기 위해 갖은 무장을 하고 나서야 한다는 것  지리산 산청천왕봉의 고지는 1900이 조금 넘는다  그 아래 기암절벽들 바람에 맞에 깎아 지른 손 하나 발 하나 걸칠데 없는 곳 사람발길이라고는 생전에 닿지도 못할 곳 그렇게 만난 송라가 요즘 대세다 내 약초업 하는 동안 이리 오랜 기간 송라에 대해 많은 문의 온것이 없었던 듯 하여 왜 이럴까 뒤늦은 인터넷 검색을 해본다 열어보는곳마다 송라, 송라, 송라, 북한산, 미국산, 중국산, 참으로 다양하다 각 나라별마다 가격도 천차만별이다 하기는 우리나라 그것도 지리산에서 직접 채취한것이 어디 그리 흔할까 나 역시 내가 채취하는것이 아니라 나의 동생 남편인 제부가 채취하여다 주는것을 그렇다고 제부가 전문적인 약초꾼은 아니다 취미 삼아 하다 보니 이제는 전문적인 송라채취꾼이 되였지만 일이 있을땐 일 하는 건축분야이다 나의 남편과 함께 더숲디자인을 이끌어가는 또 하나의 인재인 것 그러다 보니 시간 짬짬 산행을 하여 모아놓았던 송라 요즘 뜨는 티비 프로그램으로 인하여 품절 매일이 품절이다 그리고 예약, 과연 언제까지 이럴까 참 여러번 겪는 일중 하나 어느해는 개똥쑥이 품절까지 가다가 어느때는 일엽초가 품절까지 가다가 이제는 찬밥 신세 왜 그럴까 약초 하는 나로서도 조금 더 살펴봐야 할것 같다 우야둥 송라붐 일었으니 제부의 어깨에 더욱 힘좀 실어줘야겠다 메뚜기도 한철이라는데특히나 국내산 송라 그것도 약초의 고장 지리산 산청의 순수 토박이 송라인것을 많은분들 이 틈새의 이용을 확실하게...그러나 있을땐 있지만 요즘같은때엔 선 예약이란것 그것도 언제까지 갈지 모르겠지만서도  지리산 송라구입 및 문의 055-972-1710 지리산 약초 지리산에숲 .울산아파트경매 물건지 천곡동 벽산블루밍 아파트입니다.

천곡동 벽산블루밍 울산법원경매 물건지 위치도입니다.

인근에는 아파트 단지로 형성되어있습니다.

울산법원경매 기본정보입니다.

사건번호 2016타경594 경매2계 에서 진행됩니다.

총7개동으로 574세대가 거주중입니다.

방향은 남서향이며 7층 전망이 나옵니다.

내부구조는 35평형 117mA타입 입니다.

법원감정가 3억1.500만원유찰시2차가 2억5.200만원으로 최초 경매가가 시작이됩니다.

북구 천곡벽산블루밍아파트 주출입구는 남문(정문) 북문(후문) 으로 형성되어있습니다.

단지도입니다.

동수배치를 알수있습니다.

울산법원경매 물건지 호수 배치도입니다.

총21층 중 7층 물건입니다.

공동현관입니다.

비밀번호키 및 방범용CCTV 계단식구조입니다.

내부구조는 35평형 A타입 입니다.

울산북구아파트 천곡벽산블루밍 물건지입니다.

7층 물건이며 발코니쪽으로 막힘이없어전망이 나오는 물건지입니다.

해당 동수는 남문쪽으로 형성되어있으며.주차장으로 바로 들어가는 형식입니다.

단지내 중아에 놀이터가 형성되어있습니다.

남문쪽으로단지상가가 형성 되어있습니다.

남문,북문 쪽으로 버스정류장이 위치하고있습니다.

울산법원경매 물건지 인근 초등학교와달천중,고등학교가 위치해있습니다.

동측 하천으로 조깅및 산책할수있는 공간입니다.

-울산법원경매 물건 전문취급-매수대리신청 및 허가 업체 세종법률경매김성환 부장입니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 및 사무실 방문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법원경매 절차도*- -권리분섹에 대한 책임은 세종법률경매가 책임집니다-지도보기50m� NAVER Corp.??? /OpenStreetMap
?? ???
?� NAVER Corp. /OpenStreetMap울산천곡벽산블루밍아파트입구울산광역시 북구 천곡동전화상세보기지도보기하지만 크게 관심을 두지 않았었는데어느정도의 스킨쉽일까궁금해서 찾아봤어요.그러면서 최근 떠들썩 했던유상무 성폭행과 강인 음주운전에 대해알아봤습니다.

김새롬은 특별히 관심있던 연예인은 아니였지만웃는모습이 이쁘고목소리도 매력있어서 저한텐호감형 연예인이였어요.사진출처 김새롬SNS근데 어느날냉장고 부탁해 나오는 이찬오 셰프랑 결혼발표를 했죠.방송에 나오는거보니 남자가 진득하고착해보이는거같아사랑받고 잘 살겠구나 싶었는데터진제주도 동영상 사건영상속 이찬오는무릎위에 여자를 앉히고허리를 끌어안고 있어요.이찬오 측 관계자는이찬오가 맞다며행사 후 뒷풀이 자리에서여자사람친구와 장난을 치던 중 찍힌 영상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날 김새롬은이찬오셰프와 저 괜찮습니다.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라고했고이어왜곡하지마 나 사람이야어떠한 답글도 기사도 하지말자무플. 댓글 달 수 있는 게시물 내일 줄게무기사. 응원할게요. 도전이라고 sns에 남겼다고 하네요.외도까지는 아닌거 같고술자리에서 벌어진 해프닝 같은데어쨋든 아내가 없는 자리에서저런 스킨쉽을 했다는거 자체가잘한건 아니겠죠.제일 속상한건 김새롬씨가아닐까 싶네요.두번째는 유상무 성폭행최근 사업도 승승장구하고이미지 잘 쌓아놨다싶었는데일이 터졌네요자료출처 mbn사건 시작은여대생 A 가 유상무에게성폭행을 당했다고고소를 한것입니다.

여대생 A 와는인스타그램으로 연락을 주고받았다고해요그러다 A씨와 동료연예인들과술자리를 가졌고너무 피곤하고 졸리다 자기가 잘때까지 옆에있어달라고 하고모텔로 데리고가 관계를시도 했다고 합니다.

경찰조사에서 유상무는A씨가 거부해서성관계를 하지않았다주장했지만A씨는성폭행을 당했다며병원에서 정액 반응 검사를 마쳤다고 합니다.

유상무의 성폭행 혐의 여부는경찰조사를 통해 확정됩니다.

그런데여기서 더 충격적인 내용은사귀고있던 여자친구가따로 있었다는거죠.여자친구 B씨도sns를 통해서 만났다고합니다.

사건이 터진 후자료출처 디스패치여자친구B씨의 말에 의하면유상무는 밤마다 연락이 잘 안됐다고 합니다.

하지만 연예인이니까 바쁘겠지 생각하고부담스럽게 하지 않았다고 해요.A씨여러차례 위기가 있었지만다시 믿기로했고우리는 진짜 사귀기로 했습니다.

사건 직후 유상무는 B씨를 여자친구라고주장하고 논란을 해프닝으로만드려고 애썼고B씨는 그냥 아는사이 일뿐이라고했습니다.

A씨제가 인터뷰에 나선건저같은 여자아니 A씨같은 피해자가많을거란 생각에서 말합니다.

적어도 자신의 행동에 책임을 지셨으면합니다.

수사는 아직 진행중이라 합니다.

여자관계가 복잡하다는 소문이 돌긴했지만 이정도일줄은 몰랐네요.나이도 있는만큼이제 정신차리고 반성하시길세번째 강인 음주운전사진 MBC섹션TV지난 2009년 첫 음주운전 사고 이후4년의 자숙시간을 가진슈퍼주니어 강인그러나 또 다시 술을 마시고음주운전을 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강인은 자신의 벤츠승용차로강남의 한 편의점앞 가로등을 들이받고현장을 벗어났는데요이 후 파손된 가로등을 발견한 편의점주인의 신고로경찰에 붙잡혔다고 합니다.

수사결과 혈중 알콜농도 0.157 로면허취소 수준으로 드러났습니다.

강인은이번 일에 대해 깊이 반성하고있고앞으로 모든 연예활동을중단하고 반성의 시간을가지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고합니다.

음주 상습에 도망까지..돈도 많이 버는 연예인이대체 왜 자꾸 음주운전을 하나모르겠네요.돈이 아까운건지귀찮은건지그냥 반성은 알아서 하시고쭈욱 안나오는게 맞는거같네요.사실 띵호맨은 가성비짱인 샤오미홈캠을사용중이었는데요.샤오미코리아가 런칭되면서기존 직구제품을 제어하더니급기야 몇일전부터 중국현지 앱 또한온리 와이파이에서만작동되게 막아놓았네요.결국 펌웨어 업글을 통해 해결했지만언제 또 막힐지 모르겠네요.다시 살려니 두배에 가까운7만원ㅇㅣ 넘는 금액.유통마진이 어마어마하네요.싼 가격이 메리트였는데코리아가 붙으면서메리트가 다 사라졌습니다.

안사! 짜이찌엔


그래서 KT홈캠으로 갈아탔어요.동글동글 타조알 처럼 생겼지요?안테나도 띠용

우선 어플을 깔아주구요.계속해서 생김새 한번 보시지요^^뒤쪽에는 상태 표시등사생활 보호 버튼을 누르면카메라가 위로 향하면서앱을 통한 모니터링이 불가합니다.

요렇게 사생활 보호중이라 뜨면서모니터링이 되지않아요.초기화 버튼도 보이는군요.어플에서 기능을 좀 볼까요?감지는 모션과 소리로 구분지을수 있으며센서 민감도 또한 조절 가능해요.영상 저장은 폰, 클라우드, 외장 총3가지를 고를수 있구요.올레닷컴 회원 가입하면20기가 기본 제공됩니다^^전 편하게 클라우드로...스케쥴 녹화는 원하는 시간대, 요일별 녹화가되나 별도의 SD카드가 있어야 해요.실시간 감지 기능 ON을 하면영상이 모션을 인식해 자동으로 저장됩니다.

물론 움직임 알람은 실시간으로제공이 되구요.알람 설정도 각각 제어 가능합니다.

모니터링 상태에서 경보음을 누르면위용 위용

알람이 울리구요.긴급통화 눌리면119, 112, 그리고 KT텔레캅으로연결이 가능합니다.

KT텔레캅 출동은 1회까진 무료!어때요? 든든하죠?화면의 화살표를 클릭하면카메라가 회전합니다.

조명을 완전히 차단한 상태에서도 적외선카메라가 작동되어 훌륭한 시야를제공해 주는군요.요렇게 빨간 램프가 작동하면서나 적외선 촬영중이야

알려줍니다.

샤오미는 고정인데 반해 올레홈캠은회전이 되기 때문에 사각지대가 거진없다고 봐야 할것 같습니다.

제품사양도 참고 하시구요.그렇담 샤오미와 잠깐 해상도 비굘 해볼까요?요건 샤오미입니다.

고정형이지만 와이드한 화각이시원시원하죠?직구 가격 3만원대 감안하면정말 가성비는 끝내줍니다.

한눈에 볼수있는 장점이 있지만 확대시 깨집니다.

선명한 얼굴인식이 안되지요.요건 올레 홈캠.아무래도 회전이 가능하다 보니 광각이 아닌편안한 화각입니다.

역시나 HD급 해상도이지만채도가 살짝 연한감이 없지 않습니다.

살짝 아쉬운 부분입니다.

광각의 전체샷을 한눈에 보는 것은불가하지만 그만큼 사실적으로인물샷을 잡아냅니다.

샤오미의 최대단점은 접속률이 불안정하다는 것인데요.올레 홈캠의 경우 굉장히 안정적인 접속을 자랑합니다.

접속 러닝타임이 굉장히 짧습니다.

샤오민 속터질때 많아요.올레 홈캠은 요금도 있습니다.

좀더 저렴해짐 좋겠지만그만큼 안정적이고 기능도 많다보니충분히 감수할수 있겠네요.설치는 담당기사님이 알아서 다해주심.이상 우리집 지키미올레 IOT홈캠 설치 후기였습니다^^agora.media.daum.net/gaia/do/mobile/petition/read?bbsId=P001&articleId=185888&objCate1=1&pageIndex=1 + 참고로 강인이 이번 사고에서 친 가로등 사진 저게 사람이었으면......ㄷㄷㄷㄷ 진짜 최소한의 양심이 남아있다면 찍소리 하지말고 탈퇴하고, 너 좋아하는 야구 많이 하고 술도 마시고 싶은만큼 마시고 너 하고싶은거 다 하면서 살라고. 그래도 일반인이여도 음주운전은 범법인거 잊지말고7인치 대화면이 눈에 들어오네요. 지도는 티맵과 동일한 지도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계기판도 이전과는 다른 형태를 보여줍니다.

순서대로 스포츠 모드, 컴포트, 에코 모드.뉴트럴, 퍼스널 모드로 총 5가지 모드로 구성되어 있네요. 각 모드로 변경할 때마다 계기판과 앰비언트 라이트까지 동시에 색상이 변경됩니다.

중형차 최초로 적용된 HUD. 풀옵션 차량의 경우 많은 옵션들이 장착됩니다.

SM6 옆라인. 근육질의 바디가 느껴집니다.

전면부 역시 라이트 아래쪽까지 내려온 포지셔닝 램프로 강렬한 인상을 심어줍니다.

라이트가 생각보다 뒤쪽으로 많이 들어와있는 모습입니다.

상대적으로 전면부 휀다가 작아 보이네요.신경을 많이 쓴 듯 보이는 휠 디자인, 상대적으로 로터가 좀 작아 보이네요.조금 강렬해 보이는 인상과 더불어 프론트의 그릴은 확실한 SM6의 아이덴티티를 보여주는듯합니다.

국내 차량 중 세로 디자인의 내비게이션은 처음입니다.

실내의 많은 부분에 신경을 쏟아부은 SM6.잠시 감상하시겠습니다.

시트와 트림에 사용된 가죽도 최고급 나파 가죽이라고 합니다.

SM6의 심장.레그룸도 생각보다 넓은 SM6.계기판과 앰비언트 라이트, 디스플레이창까지 같은 색상으로 연동됩니다.

르노삼성자동차에서 나온 모든 차량, SM5, SM7, 그리고 집사람 차였던 SM3까지 야무진 트럭을 제외한 모든 차량의 오너였던 저로서는 이번 새롭게 출시된 SM6에 많은 관심을 보였던 것이 사실입니다.

SM5를 시작으로 동호회 활동을 하면서 차량에 대한 관심과 지식이 생겨났고, 브레이크가 가장 중요하다는 생각에 일본에서 스카이라인 로터와 캘리퍼를 수입해 제 SM5 차량에 장착하고 즐거워했던 생각이 떠오르네요. 차량의 많은 부분과 현존하는 거의 모든 옵션이 장착이 된 SM6,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기를 기원합니다.

이상입니다.

끄읏.  월 5천 원 이상의 상품에 가입했다면 78개의 실시간 채널, 11여만 편의 VOD를 감상할 수 있는데여기서 잠깐!! 월 5천원이 아닌 '올레tv모바일'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면?실시간 무료tv 다시보기도 가능해지는 거군... 올레tv모바일 월정액을 무료로 이용하는 방법은 우선 자신의 요금제를 확인해야 한다!바로 499 요금제 이상을 쓰시는 모든 고객분들은 실시간 tv 다시보기는 물론 고화질 VOD를 즐기실 수 있는데올레닷컴에서 'olleh tv mobile 무료 번들'에 체크가 되어 있는지를 확인하면 끝!필자는 699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어서 체크 체크! 가 되어있다!(설마 그동안 이런 혜택을 모르시고 넘어가셨던 kt의 고객분들이라면 확인해보시길...)최근 올레tv모바일에서는 6월 한정 혜택으로 프리미엄 무료관도 열었는데그동안 못 본 영화들 한 번에 몰아보고 있다 ㅠㅠ 아이들 키우다 보니 극장가는 것도 어려워서 흑흑.. 이런 내 마음을 알아주는 앱이군...영화만 있는 게 아니다! 요즘 뜨거운 인기 속에 방영 중인 또 오해영도 실시간 무료tv 다시보기로언제든지 재방이 가능한데

대박 대박!!거기다 국내에서 가장 빠른 미드도 방영하고 있는데 워킹데드6는 물론 그레이 아나토미12, 블랙리스트3등 다양한 미드를국내 어디에서보다 빠르게 접할 수 있다.

거기다 올레tv모바일 앱은 스마트폰과 tv에서 이어보기 기능도 지원하고 있다.

영상 설명에 '올레tv로 시청'이라는 표시가 되어 있으면 이어보기가 가능하다.

 이렇게 올레tv와 올레tv 모바일을 동시에 이어보기 하려면 페어링 방법이 필요한데우선 스마트폰에서 하는 방법으로는 <올레tv모바일 - MY - 설정 - 올레tv연결>을 선택해주면 된다.

그럼 QR코드로 연결하던지 내 계정으로 등록되어 있는 기기를 자동으로 찾아주니 연결하기만 눌러주면 된다.

아주 간단하군

이렇게 집에서도 올레tv를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페어링 해서 집에서 보던 콘텐츠를 스마트폰에서아니면 스마트폰에서 보던 콘텐츠를 tv로 이어볼 수 있으니 찾는 불편함을 해결할 수 있다.

실시간 무료tv 다시보기 뿐만 아니라 최근에는 올레tv모바일에서 드림웍스 전용관도 생겼는데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는 드래곤 길들이기나 쿵푸팬더와 같은 픽사 애니메이션들도 만나볼 수 있게 되어서아이들이 지루해할 때는 외부에서나 집에서나 신나는 애니메이션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도 있다.

뿐만 아니라 통신사 최초로 360도 VR 전용관을 준비해놨는데 가상현실을 이용해 프로야구는 물론 엔터, 여행 등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볼 수 있다.

그렇지 않아도 집에 있는 VR 기기가 썩고 있는데 올레tv모바일을 이용해서 봐야겠군

!오늘도 우리 아드님은 집에서 열심히 애니메이션을 보고 있는데 올레tv에는 아이들 볼거리가 참 많아서 좋다.

밖에서는 실시간 무료tv 다시보기 올레tv모바일로 보다가 집에 와서 그대로 이어서 볼 수 있게 해줄 수 있으니아이들도 싫어하지 않고

우리가 집안일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특한 녀석

!그나저나 혹시 여태까지 자신의 요금제 혜택을 몰라 다른 앱에서 유료로 실시간tv를 보셨던 분들이라면지금 바로 요금제 확인하고 무료혜택 누리셨으면 좋겠네!!! .news.naver.com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은이ㄹㅇㅂㄷㅂㄷ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유럽에 잠적중ㅋㅋ정은이 어쩌냐 돈도 없어지고ㅋㅋ ......북한 괴롭히기 시리즈냐!!!!! 쨌든...가자...이번에도 현실적으로 따져보자는거다.

우르르르 우르르르르 하는 기갑 웨이브는 일단 무리고...거기도 땅이 크잖아...뭐 얘네들은 금방 온다 쳐도...현실적으로 우선 동원될 것은...동부전략사령부에 소속된 5군과 29군 35군 36군과 해군보병대(1개 여단+2개 연대)그리고 시간을 더 쓰면 (과연 쓸 필요가 있을까) 중앙 군구의 2군과 41군 합 6개 군단이 동원될 것이다.

해군은 당연히 태평양함대고...공군전력은 동부의 3항공군및 방공군과 중부의 2항공군및 방공군이 동원되겠지....게다가 동부의 30 103 107 미사일여단과 중부의 92 119 로켓 여단및 950 로켓포병여단까지 동원되면....뭐 순삭이지.. 우선 러시아군 태평양함대의슬라바급 1척과 우달로이급 4척 소브레멘니급 1척SSBN SSGN SSN 합 13척...이건 뭐....거기에ㅋㅇㅋ...찾아보니 2항공군은 4개 공군기지에 미그-29 미그-31, Su-24와 Su-30이 배치되어 있으며3항공군에는 Su-24 Su-27 Su-30 Su-35가 4개 기지에 배치되어 있다고 한다.

기지당 연대수준의 전투기만 있어도 8개연대...160기의 전투기인가...폭격기도 장거리 폭격기 20여대를 동원할 수 있는 수준이고....융단 깔기엔 좀 무리인가...미사일여단이랑 전략로켓 여단이 3개씩 있어서...뭐...ㅋ뭐 북한군 무력화 시키는데엔 충분하니...ㅋㅇㅋ...우선 이전글에서 다루었던것처럼 함대지 공대지와 폭격으로 주요 방공망 무력화에 걸리는 시간은 약 24시간이 걸릴 것이고...공군 무력화도 1주일내에 완료될 것이다.

48시간내에 35군은 움직일 수 있을 것이니...태평양함대의 도움을 받아그대로 북한군 9군단을 작살내고 청진시를 함락. 김책시와 단천시를 넘어 신포시까지 순식간에 진격할 것이고...2차대전 당시 소련군의 진격로는 그대로 해안선을 따라 원산으로 밀고 내려갔는데 이번에도 그러겠지 산을 관통하진 않을 것이다.

북한군도 그걸 알 것이니 휴전선과 후방에 있는 군단을 함흥

원산으로 이동하겠지만...아마 이쯤까지 걸리는 시간과 러시아 극동군구 및 중부 군구가 집결하는 시간과 비슷할 것이다.

기차타고 모스크바에서 블라디보스토크까지 10일 남짓이던가...중부군구에서 준비하고 여기로 넘어오는데도 그쯤 걸리겠지...그렇게 러시아군 30만이 청진을 통과하여 쭉쭉 밀고 들어오고...(이야! 상륙전 할 필요 없어서 신난다

)북한군은 1군단 5군단 7군단 108군단 806군단이 5개군단이 집결하여 함흥

원산에서 한 판 붙으...려나아니면 820군단 815군단 620군단까지 동원하려고 할까...강적에게 전력을 나누어서 보내는건 우책이니 8개 군단을 다 동원하려고 하겠네(강적은 피하는게 상책인데?) 근데 지형을 보니깐 산타고 버티면 꽤 버틸 듯?북한은 1개 군단당 6만은 넘게 나온단 말야 8개군단이면 48만이야...48만이 작정하고 산에서 버티면 꽤 버틸거 같은데 러시아군이 동부랑 중부에 포병여단 2개랑 다련장 여단 1개밖에 없어서 (미사일 여단이랑 전략로켓 여단은 3개씩 있는데?? 역시 미사일 덕후 오오...)설마 어느 바보가 북한군 전력정도로 러시아군이랑 전면전을 하겠어만약 전면전으로 붙으면 2주 정도면 끝날걸? 2008년에 시뮬레이션 했을 때 북한군 주력 군단들이 한-미연합군에게 전면전으로 붙었을때 괴멸되는 시간이 그정도 였다며만약 산을 끼고 버티면 비축물자의 한계가 오는 3달 정도는 갈 것이고전면전으로 생각 없이 덤비면 개전후 원산까지 3주 정도겠지...그래도 3달후면 식량과 총알이 떨어져서......버틸 수가 없다.

..(이번에도 발퀄 ㅈㅅ)그렇게 3군단과 12군단 수도방위사령부가 남아있는 평양인근으로 진격...이쯤까지 안 끝나면 58군이나 6군도 빼내올 듯 한데...하나만 빼와도...러시아군 7개 군단 vs 북한군 3개 군단...진짜 개성이고 사리원이고 신의주고 다 버리면 2군단 4군단 425군단 8군단 10군단 11군단도 빼올 수 있지만빼와도 9개군단 54만....전면전으로 붙으면 2주 정도면 끝날 수 있을 싸움이지만.....수십만대 수십만이 붙는 전투는 원래 길게 간다는건 뭐...역사에서 꽤나 자주 나왔던 장면이고...(걸프전:???그건 전면전이었잖아)감이 안 오네...에잇 귀찮아라...하루만에 끝데헷뭐 농담이고북한군이 생각없이 덤비면 1달내엔 끝나고 전면으로 붙어도 3

6달 내엔 끝날 것이다.

끝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2D&mid=shm&sid1=100&sid2=267&oid=001&aid=0008622226캬...최전방 모든 전선에서 49개 포병 대대가 동원되어 300문이 넘는 포를 쐈다고 한다.

K-9 자주포와 아서-K 레이더까지 동원되었다고...시간은 5시 4분..각 맞춤 보소....6군단이 중심이 된 건지 8군단이 중심이 된 건진 모르겠지만...(나는 6군단으로 알고 있는데 어디 보면 8군단으로 되어 있더라...)포병 대대만 49개만 주요 군단은 죄다 움직인거지...K-9 K-55등 300문이 넘는 포라...18문이 1개 대대니...단순하게 생각하면 16개 대대 분량...거의 사단규모네.....ㄷㄷ.... 쇼쿤이야 징징 오늘은 슈퍼주니어 강인이예요 음 좋아했던 순서대로 포스팅하는건데 한참 강인 라디오할때 미친듯이 빠수니짓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몇일전에 인터넷하다가 강인기사떠서 봤는데 ... 우와 살 ?羔� 마니 빠진거야 ??? 확빠졌네 ???화보완전 옛날만큼은 아니더라도 다시 돌아오고있어 옛날에는 나이도 어렸구 .... 한참 잘나가서 물올랐었잖아요 ㅋㅋㅋㅋ 군대갔다와서 참 안타까웠는데 ㅜ 좋아하진 않아도 한때 좋아했던 연예인으로써 방송이라도 조금 나오면 위축되어있거나 (아무래도 자기가 한짓이있으니꽈...ㅜㅜ)소심한모습보면안볼란다

나는 안볼란다

하면서 못보겠어서 채널을 돌리곤했는데 그만큼좀 불쌍했는데 살빼고 시간이좀 지나서 그런지 화보도 찍고 다같이 교촌CF도찍고해서 그런지 자신감이 조금씩 돌아오는듯 ㅎㅎㅎㅎ 빨리 티비에서 깝치는 모습 보고싶네요 ㅋㅋ 옛날만큼은 아니더라도 ㅜ   이사진 보고 깝놀해짜너 ... 완전 훈남대떠   얼굴도 다시 작아지고 구웃           강인이 레전드시절 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음날리던그때가 그립구나 흐윽흐억 하고 웃을때 ㅜㅜ    이사진보고 막 잠못자고 설레어하고 꿈에 나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사진 찍으신분은 완전 그날 잠다잤겠다 ㅜㅜ     머하ㅡ 는 ...  설레였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N ㅋㅋㅋㅋ  이때부터여싸 . .. .살이 찌기시작했던게 .. .         매일 천방지축보이는 라디오 할때면 컴터 앞에 앉아서 강이니 오빠 본다꼬 밥도 안머꼬 ... 진짜 저 라디오 할때가 대박       저기 뒤에 ... 방청객 .. . . 난 .. 입 ?. . . 혹시 . .. . 창미니 ? . .. . .  (동갑이니꽈 ㅋㅋㅋㅋ)   이 개죽이 웃음으로 우리를 끌여드렸지 ㅋㅋㅋ     군대 입대할때 ... 사고치고 맘고생이 많았는지 스트레스때문이였는지엄청 먹었나 .....  살이 엄청 ㅠㅜㅜㅜ 아고 이래도 되나 .. .싶을 정도로 .. ..그냥 뚱뚱한일반인     예비군때였나 언제지 잘모르겠지만 살빼니까 잘생긴 일반인 ㅋㅋㅋㅋㅋㅋ 앞으로는 살찌지마여 ㅜㅜ     앞으로 살찌지 마요 강이니 오?� 룬은 있는데 망명 재료는 없네요.   디아블로2 팔라딘 전용방패로 만들 수 있는 팔라딘 고유 룬워드입니다.

내구회복에 라이프탭 및 14레벨 디파이언스 오라의 효과로 방어력 상승과 타격시 라이프 획을을 할 수 있습니다.

  ?슴딘은 말그대로 팔라딘 전용스킬인 스마이트 스킬로 방패로 상대방에게 타격하는 기술입니다.

그래서 기본 엘리트 재료중에서 선택하는게 맞습니다.

팔라딘 전용방패 엘리트 재료로는사크레드타야지(일명 세타) , 사크레드 론다쉬(일명 세론) , 쿠라스트 쉴드 , 자카롬 쉴드 , 보어텍스 쉴드(일명 볼텍)등이 있는데 각기 장단점이 있지만 맥스데미지를 선호하시면랩제나 힘제가 높은 아이템을

평균데미지가 중요하시면 낮은 아이템을 베이스로룬워드 제작하시면 됩니다.

룬은 창고캐릭에 준비가 되어있는데 방패 재료가 없으니구하러 가볼께여

참고로 디아블로2 룬워드 옵션에 내구회복이 있으니 재료는 에테리얼로

그리고 기본 오토옵션으로는 올레지(최대45) 또는 증뎀이 붙어 있는데 슴딘이면서횃불용이면 대부분 올레지 붙은 것을 재료로 사용합니다.

  ?디아블로2 헬 난이도 바알 잡으로 갑니다.

  ?휠윈드 스킬 때 스샷입니다.

용병은 나이트메어 공격 용병이여서 마이트 오오라(데미지 증가)가 자동으로 시전됩니다.

  ?공격하다 보니 무기 내구가 많이 상합니다.

  ?바알잡으러 가기전 한 컷^^  ?디아블로2 바알과 사냥중 한손 무기 내구가 다 닳았습니다.

포탈 타고 마을로 고고싱!!  ?라주쿠한테 깔끔하게 거금을 주고 수리완료!!다시 사냥하러 고고싱할게여.재료를 구하기 힘들어서 포스팅은 여기까지.이제 곧 봄이 오면 담쟁이 넝쿨이 예쁘게 보일듯 합니다.

구로디지털단지의 초창기 모습은 보지 못했지만아직도 과거 활발했던 공단의 모습을 엿볼수 있는 벽돌식 건물이 곳곳에 남아 있습니다.

지금은 오래된 건물이 없어지고 그곳에 높은 빌딩들이 들어오고 있지만구로디지털단지내 몇곳 남지않은 벽돌건물 같이 찍어보았어요 ㅎㅎㅎ소질은 없지만 하루하루 그때그때 구로디지털단지 풍경을 담고 있습니다.

서울웃는얼굴치과는 구로디지털단지 벽산3차 건물 2층에 있습니다.

하단배너를 클릭해서 구경오세요 하지만 누구보다도 리니지2 레볼루션을 기대하고 있어서 지금까지 리니지2 레볼루션에 공개된 내용을 보고 이모저모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참고로 내일인 17일에 리니지2 레볼루션의 게임 소개가 프로모션 페이지에 공개가 됩니다.

)우선 리니지 시리즈는 엔씨소프트의 주력 게임입니다.

게임이 정식 서비스된 지 정말 오랜 세월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아직도 게임 순위에 있는 것을 보면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의 수가 상당히 두텁다고 말을 할 수 있습니다.

이런 대작 IP를 갖고, 요즘 모바일게임 센세이션을 일으키고 있는 넷마블이 새롭게 가공을 한다고 하니 기대를 안할래야 안 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