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태병렬



.. 바로... 발해의 멸망이다.

..!! 그것은 우리 삶의 터전이었던 광활한 대륙을 우리민족의 역사속에서 지워야 했던 가슴애린 뼈저림 때문이다.

 < 신채호 선생의 “조선상고사” 중에서...>  <발해 영역도.. 실제로는 훨씬 더 광활한 영토를 통지하였다함.>.  . 여러분!! 발해는 우리민족의 역사입니다.

발해를 부활시켜, 우리민족의 자존심을 회복하고 광활한 영토를 되찾아 옵시다.

언제까지 저 떼놈들 손아귀에 나둘겁니까?? . .    < 대진국(발해) 대조영 고왕의 국가표준영정 > 여담으로..발해시황 대조영 고왕폐하는 ‘태’씨 집안의 중심이 되시는 어른이십니다.

집안 도시조(큰할배)는 대(걸걸)중상 이시구요...  따라서 저는 황제의 후손입니다.

  <백두산 천지> . . 근세에 유명한 사람은 3공시절부총리를 지내신 태완선(가수 김완선 아님)이란 분도 있고, 도지사와 시장을 역임한 태종학씨도 계시고 원로배우 태현실씨는 고모 뻘이죠. 그리고 차기대통령도 있고요....히

그래서 저의 호(號)는 ‘次大(차대)’입니다.

(차기대통령 줄임말.. 차기대머리 아님) 참! 옥경이 치맛폭에 있는 태진아 나부랭이는 진짜 태씨 아닙니다.

..씨

 <억울하게 잃어버린 우리의 땅... 북방영토>. . .  참고로  ‘태씨(太氏)’와 ‘대씨(大氏)’는 같은 성씨입니다.

   <‘太’氏의 계보 : 발해의 주요역대 태왕 >             대(걸걸)중상(시조, 젤 큰 할배....)        1대. 대조영(고왕, 발해의 건국, 698

719년)      2대. 대무예(무왕, 719

737년)       3대. 대흠무(문왕, 737

793년)      4대. 대원의(폐왕, 793

794년)      5대. 대화여(성왕, 794

795년)      6대. 대숭린(강왕, 795

809년)      7대. 대원유(정왕, 809

813년)      8대. 대언의(희왕, 813

817년)      9대. 대명충(간왕, 817

818년)     10대. 대인수(선왕, 818

830년, 해동성국이라 불리워짐)      11대. 대이진(      830

858년)     12대. 대건황(      858

870년)     13대. 대현석(경왕, 870

893년)     14대. 대위해(      893

906년)      15대. 대인선(애왕, 906

926년, 발해의 멸망. 오호통재라

[태병렬] 대단하네요.


)            대광현(애왕의 태자, 유민을 이끌고 고려로 망명)            .......  이후고려와 조선시대에는 수많은 문무관을 배출하였으며, 더러 어떤 조상님은 생선 이름에 우리의 성씨를 하사하기도 했습니다.

(명태: ‘명천’에 사는 ‘태씨’가 처음 잡아 이름 붙여줌) ....... 한참 역사가 흘러 흘러 더흘러 현재 차기대통령‘태 일 승’ {증거있음... 영순태씨 족보... 우리 진짜 큰집(경북 경산시소재)에 있음...}   . . <‘太’씨의 비사(悲史) > 황족이면서 ‘태’씨가 희성이 된 사유는, 여타 멸망한 왕족의 비애와 같은 이유도 있지만, 첫째 이유는고려시대 몽고(원나라)의 침공에황손의 기상답게 혁혁한 공을 세운 대장군들이숫하게 많았지만, 고려가 몽고의 속국화 되면서역사적 희생양이 되어어처구니 없게도 뛰어난 전공(戰功)이도리어 화(禍)로 귀결된 분들도 많았습니다.

이로 인해 고려말 이후에는태씨 조상님들의 역사속 등장 빈도가 잔잔함을 유지하지요.... 에휴

  그리고 또 큰 한이유는... 임진왜란(정유재란)때 우리나라의 곡창지대인 전라도 사수를 위해 진주성에서 김시민 장군께서 불사항전 하신 사항을 잘 알고 계실 겁니다.

그러나 애처럽게도 진주성은 왜놈에게 함락되었고, 곧이어 제2의 방어선인 ‘남원성’이 구축되게 됩니다.

이때 ‘태’씨 조상님들은 남녀노소를 막론한 전 집안이 집결하여 남원성 사수에 총력을 다하게 됩니다.

그러나...역부족.... ‘남원성’함락과 함께 같이 항거하였던 백성들과... 왜놈들의 시퍼런 칼에 ‘태’씨 조상님들은 멸족당하게되지요..... 그래서... 태씨가 거의 없습니다.

... 흑



따라서 쪽빠리는 불구대천지원수(不俱戴天之怨讐)입니다.

 그러나, 울 아부지 말씀으로는 원래 태씨 근거지가 북쪽이라, 정일이 형의 따뜻한 보살핌을 받으며 많은 친척들이 땅굴노동이나 천리마운동에 동원되며 열심히 살고 있다 하네요... 참고로 괴뢰군 사성장군 인민부력부장이 태병렬이었고,  -요샌, 숙청됐나 잘 안보이데


[태병렬] 세상에나..



.- 최근 만든 핵무기에 일등공신 박사 이름이 태홍식(??) 입니다.

     . . .   근데 멸족을 했는데 저는 어떻게 살아 있냐구요?? 글쎄 말입니다?!! 저도 그게 의문입니다!!!!  . . . 아마도...  그때 울 할배는 방위출신이나 소집거부 당했나 보지요

아님, 군 면제였나?





참고로 저는 대통령경호실 제55대대 2제대, 청와대 경호특수부대출신입니다.

<발해 유물>. . . . . 지금까지 ‘태’씨 집안의 내력을 인내심을 갖고 봐주셔서,  진심으로 감싸합니다.

..   . . 근데

. . 솔직히... 지금 업무 한가하신가 보네요

  . . 그러니까.. 이거 끝까지 읽고 있지

...요? . . . 마지막으로.. 읽어주신 노고를 치하드리며... 멋진 사진 한장 또 첨부!!!. . . .......... 잘생겼죠!!  10년전 사진입니다.

예나 지금이나 한 미모하지요



   <탄생일화> 달그락...  달그락..............    광활한 만주 벌판을 뽀얀 연기를 일으키며 말달리는 이 있어.......    해동성국 발해(渤海)왕조를 건국하신 대 조영(大 祚榮) 장군이셨다.

..    그후 1300여년이 지나 충청도 옥천땅에 그분의 기백을 받아,    김씨 성(姓)을 가진 아낙이 옥동자를 잉태하니 그가 바로 태(太) 일(一) 승(丞) 이시다.

    그가 태어나던 날 한밭골 식장산과 보문산사이에선 청룡(靑龍)과 백룡(白龍)이 꽈리를 틀고 노닐었다하니,    뭇 사람들은 새로운 군주의 탄생을 노래하기 시작한다.

......        ymarshal@yna.co.kr대북소식통 "태영호는 태병렬 아들·부인 오혜선은 오백룡 일가" 출세가 보장된 '금수저' 탈북…북한 엘리트층에 충격 줄 듯(서울=연합뉴스) 김호준 가족과 함께 한국으로 귀순한 태영호(가명 태용호) 영국 주재 북한대사관 공사는 항일 빨치산 1세대이자 김일성의 전령병으로 활동한 태병렬 인민군 대장의 아들인 것으로 18일 알려졌다.

북한 사정에 밝은 대북 소식통은 "북한 외교관의 근무 기간은 통상 3년이지만 태영호 공사가 주영 북한대사관에서 10년 동안 근무한 것은 출신 성분이 좋기 때문"이라며 "태 공사의 아버지는 김일성 전령병으로 활동한 항일 빨치산 1세대 태병렬인 것으로 안다"고 밝혔다.

북한 권력기관에서 근무하다 탈북한 한 탈북민은 "군 대장 출신으로 총정치국장을 지낸 태병렬의 아들 중 한 명이 외무성에 근무한다는 얘기를 들은 바 있다"며 "태영호는 태병렬의 막내 아들일 것"이라고 말했다.

주영 북한 대사관 (서울=연합뉴스) 이성한 = 제3국 망명을 신청한 것으로 알려졌던 태영호 영국 주재 북한대사관 공사가 가족과 함께 최근 한국에 들어왔다고 통일부가 밝혔다.

지금까지 탈북한 북한 외교관 중에서 최고위급에 해당한다.

사진은 런던의 주영 북한 대사관 모습. [연합뉴스 자료사진] 태 공사의 아버지로 알려진 태병렬은 1913년생으로 노동당 중앙위원회 위원, 최고인민회의 대의원, 김일성 국가장의위원회 위원 등을 거쳐 1997년에 사망했다.

태 공사의 형인 태형철은 당 중앙위원회 위원이면서 김일성종합대학 총장이다.

빨치산 가문에서 태어난 태 공사는 고등중학교 재학 중 중국으로 건너가 영어와 중국어를 배운 것으로 전해졌다.

당시 그와 학업에 함께한 이들은 오진우(1995년 2월 사망) 전 인민무력부장 등 빨치산 1세대의 자녀들이었다.

태 공사는 중국에서 돌아온 뒤 5년제 평양 국제관계대학을 졸업하고 외무성 8국에 배치됐다.

외교관으로서 승승장구하도록 한 그의 출신 성분은 2015년 북한 김정은 노동당 위원장의 친형인 김정철이 기타리스트 에릭 클랩턴의 런던 공연장을 찾았을 때 동행한 장면을 통해 단적으로 확인되기도 했다.

최룡해, 오일정 등과 함께 빨치산 2세대인 태 공사의 한국행은 북한 엘리트층에 큰 충격을 줄 것으로 보인다.

북한 내 핵심 엘리트층에서도 균열이 발생할 수 있다는 신호로 인식될 수 있기 때문이다.

망명을 신청한 것으로 알려진 영국 주재 북한 대사관 태영호 공사 (서울=연합뉴스) 지난해 북한 김정은 위원장의 친형 김정철(왼쪽)이 에릭 클랩튼의 런던 공연장을 찾았을 때 옆에서 에스코트하던 태영호 공사. [일본 TBS 방송 캡처=연합뉴스]태 공사의 부인인 오혜선(50)도 김일성의 빨치산 동료이자 노동당 군사부장을 지낸 오백룡(1984년 사망)의 일가로 알려졌다.

다른 대북 소식통은 "오혜선은 오백룡의 아들인 오금철 총참모부 부총참모장의 친인척인 것으로 안다"고 말했다.

빨치산 가문 부부가 탈북해 한국행을 택한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알려졌다.

오혜선은 대외무역, 외자유치, 경제특구 업무를 수행하는 대외경제성에서 영어 통역을 담당하던 요원으로, 홍콩 근무를 거쳐 2년 전 런던에 온 것으로 전해졌다.

태 공사 부부는 올여름 본국 소환을 앞두고 자식의 미래를 위해 탈북을 결심했을 것이라는 관측도 있다.

태영호의 큰 아들은 태영호와 함께 영국에 거주하면서 현지 한 대학에서 공중보건경제학 학위를 받았으며, 덴마크에서 태어난 작은 아들은 막 고교를 졸업한 19세로 임피리얼 칼리지 진학을 앞두고 있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