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주석



꼼꼼히 한분 한분 스케치북에 써서 정성껏 축하를 해주고마지막으로 팬분들에게 하고 싶은 말도 스케치북에 이쁘게 써서 읽어 주었다.

5월 생일 맞이하신 분들


저 독수리 아줌마도 이자리를 빌어 생일 축하드린다고 말하고 싶네요 ^^생일 축하드립니다


?올시즌 한화이글스에서는 양성우와 함께 좋은 모습을 보이며  한화이글스에 차세대 유격수로 알려진선수죠간혹 실수를 하긴 하지만 최근 타격감이 살아나며팀에서도 좋은 활약을 �?던 하주석 부상으로 현재빠져있지만 늦어도 8월까지는 복귀할꺼 같네요. 올시즌 0.282 타율과 6개에 홈런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 UNIFESTA ?. UNIFESTA ?. UNIFESTA ?혜성같이 등장한 그로 인해 요즘 야구 볼맛이 난다.

[하주석] 궁금증 해소


공수주를 겸비한 외야수 이용규 혼자서 지키는 외야에 단비같은 존재로 양성우가 등장했다.

공수주를 두루 겸비한데다 이용규 처럼 근성있는 플레이와 투지 넘치는 눈빛을 가지고 있는 그의 등장은 개막전부터 꼬여버린 한화 이글스의 2016시즌에 새로운 전기를 마련해 가는데 큰 일조를 하고있다.

어제 롯데와의 경기에서도 어김없이 그에게 찬스가 찾아왔고 그는 그 기회를 잘살려서 승리의 일등 공신이 되었다.

[하주석] 한번 파해쳐 봅시다.



이제 우리 이글스의 외야도 공수를 겸비한 이용규에 양성우가 힘을 보태고 있다.

얼마만에 느껴보는 안정감인지 모르겠다ㅎㅎ외야에 양성우가 혜성같이 등장했다면 내야에는 긴말이 필요없는 차세대 대형 유격수 하주석이 있다.

2012년 1차 1라운드 지명에서 알수 있듯이 그의 잠재력은 이미 충분히 많은 사람들에게 인정받고 있었다.

다만 아직 터지지 않던 포텐이 상무 제대와함께 제대로 터지기 시작했다.

시즌초 타격에 비해 불안정한 수비가 문제가 됐지만 점차 경기를 치뤄 갈수록 안정된 수비력을 선보이며 기대에 부응하고 있다.

또한 타석에서의 끈질긴 승부와 집중력으로 한화 이글스의 다이너마이트 타선 형성에 큰 일조를 하고있다.

앞으로의 미래가 더욱 기대되는 하주석과 양성우. 군필의 젊은 유망주란 메리트까지 더한  매력적인 두선수의 행보가 기대된다.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