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승은



  그래서 경산에 카페를 열었나봅니다.

  보통 연예인이 하는 식당이면 혹여나 연예인을 볼 수 있을까 하는 기대감도 있지만 기대하진 않고 갔습니다.

첨 올라온 포스팅이 2014년인걸로 봐서 그때쯤 카페를 연듯한데,  그나마 오승은씨와 사진을 찍은 사진이 2014년과 2015년 초반 이더라구요.  그 이후의 포스팅은 거의 오승은씨와의 사진이 올라오지 않은걸로봐서 다른 일들로 바쁘셔서 카페에 잘 모습을 보이지 않으시나 봅니다.

?경산여행 경산맛집 레드카펫. 겨울이라 그렇지만 푸른잔디가 돋으면 이쁘겠네요.오승은 카페 인증. ㅎㅎ빙신은 추운관계로 잠에 먹어보기로...청포도에이와 키위주스 주문.청포도에이드. 살짝 새콤하니 맛있네요.키위가 듬뿍 들어 식감이 좋습니다.

제가 앉은 자리 벽에 이렇게 프로젝터가 작동되고 있습니다 오승은의 이전 방송촬영장면이 나오네요.   물론 레드카펫에서의 바리스타의 모습도 나옵니다.

경산여행 경산맛집  아래부터는 경산여행 경산맛집 레드카펫 안의 아기한 모습들입니다.

토요일 낮은데 경산에서도 주택가안에 위치해 있어서인지 조용한 편입니다  주택가에 있지만 넓찍한 주차장이 있습니다.

케?揚� 맛나게 보였지만 점심먹고 온뒤라  가까이 할 순 없었네요. 레드카펫을 다녀간 이들의 싸인 머그컵. 진갑용도 보이고 박상민도 보이고 백보람도 보이고......귀여운 디즈니캐릭터들.넘 맛나보이는 젤라또이지만 감기하는 아들때문에 참았습니다.

전체적으로 살짝 어두우면서 은은한 분위기. 조용히 대화나누며 커피한잔 하기 좋은 곳입니다.

독특한 상젤리에(?)  커피잔으로 만들었네요.가끔 라이브도 하나봅니다.

엔틱향 가득


얼마전에 좋은 일도 하셨군요.경산여행 경산맛집여긴 레드카펫과 연결된 RED 4th한 곳인데, 엔틱가구점이라고 하네요. 그냥 살살 구경했습니다.

ㅎㅎ이 전등이 참 독특하고 맘에 드네요. 마치놀이공원의 회전풍선처럼 생긴 필라멘트. 불밝히면 정말 이쁠거 같네요.경산여행 경산맛집재미난거 발견했네요.  오래전 논스톱4 출연진들이 오승은에게 해준듯한 싸인포스터.  맨아래 왼쪽 윤종신맞죠?   ㅋㅋ화장실도 평범하지 않네요. 세면대가 마치 싱크대스타일이네요. 길이도 엄청 길고....  글고 저 벽에 붙은 그림이 첨엔 천지창조인지 알았는데,가까이 가보니 천지창조가 맞긴한데  주인공들이 심슨입니다.

  ㅎㅎ여기 휴지도 대박



앉은키에 맞게 골라쓰라는건가요.  ㅎㅎ오승은 #@오승은 #@ ++s윤희정 노출사진(2)노출!++e 윤희정 노출사진(2) 서지영 노출사진(7),지니 노출사진,윤은혜동영상 [서유기]는 당나라의 현장 법사가구하고얻기 위해 다녀온 17년간의 이야기에덧붙여져완성되었다.

지혜로운 스승이지만보면떨고 때로는 이간하는삼장과 희화적으로도 느껴지는 원숭이그리고 상상의주인공으로, 그들이 자기 욕심만 채우고 사람들을 괴롭히며 삶을요괴들과 대적하는 이야기가 주 골격이다.

재미있고사건을전부인읽어보면 인간사의 부조리나 어리석음, 나약함 또고난을 극복하고속에담겨 있다.

교훈을 전면에 내세우지유발하면서도 그 안에 진지한성찰을있기에 현재까지 손에 꼽히는 고전으로여겨진다.

그리하여 이번 [단숨에 읽는 서유기]는 총 100회로 이루어진 원작을 2권으로 편역하여 전체 내용을않은 재미와 이해를 얻도록 하였다.

어린읽던성인 버전을 읽으며 동심과 함께깨달음이한다.

어리석은 인간이구하다 [손오공]이라는 동화나 만화로 더 친근한 이[서유기]는내려오는 오래된 소설이다.

6대 대표 고전의 하나로[서유기]는현장 법사가대한또 불경을 가져오기 위해 629년인도를 돌아온 이야기에서 시작되었다.

인도에서거치는 17년 동안 현장 법사가여러 곳에서의 일과 깨우침 등을 구술한 것을 제자 변기(辯機)가 [대당서역기]로 엮은 것이 현재 우리에게 전해지는 [서유기]의 바탕이다.

여행이 17년이 아니라 19년에 걸쳐 이루어졌다는일반적인 학자들의 견해이다.

공격 어쩔 줄 몰라 하고나약한 사람들의행하는 자들이면서도 완벽하지일행의 모습이있다.

또근두운을 타고 자유자재로 하늘을목적지에 단시간에신선처럼 하늘을날고 싶은 인간의 꿈을점에서 공상 소설의 효시로도 볼 수 있다.

시간에 대한 관념도해석할 수 있다.

[서유기]는 불경을 구하고 진리를과정을 그렸으면서도내세우지 않고 재미있고 단순한인간 세계의 해학을 담아 완성도를 높였다.

선과 악은제자리를인과응보의 가르침 그중 넘치는오만함으로 원숭이들의군림하던 오공이 넘지 말아야 할 선을 넘음으로써 여래가 만든 오행산에 5백 년 동안 갇히는 형벌을 받은 일과,천상에서 지상으로 요괴들이해치는 행패를여래와 천상의 신들이 그들을 곧장 잡아가지될 때까지 내버려 두는 일은해석할 수 있다.

5백시간은 인간이하는 고통과 인내,않는상징하고잡혀가는연유를 확인하면 인간들이 저지른 과거의 잘못이 드러나곤 한다.

만약 인간들이이유 없이 괴로움을 당했다면지은그에부과된다.

인간들에게주고자 하는 불교의 인과응보 사상이 드러나 있다.

[서유기]에서는 천상 세계가 완벽하고곳이그곳의감추고자 또 죄를 짓는 등의 그려져 있다.

이로써부패와 타락상을통쾌하게 들추어냈다는 평도 받는다.

[서유기]는단순한 안에 인간 세계의 누구나 느끼고 그렇게 부딪치고 살 수밖에어리석음, 경박함, 질투, 욕정 등담겨 있다.

중요한천박함과 나약함, 어리석음과수행자들이 자신들의피하지부딪혀 내 결국 깨달음의도달한다는 것이다.

자연스런 본성들을 억지로 억누르는 것이과정 자연스럽게 어리석은 모습을내면서이르는 것이다.

서천에 손오공과 그 일행이다채로운모험보면영원, 욕심, 나약함, 죄, 깨달음 등 각자가의문에 대해된다.

backgroundColor='#e5f6e5'" onmouseout="this.style.backgroundColor=''") -->    명나라 소설가 오승은(吳承恩)은 자는 여중, 호는 사양산인이다.

강소성 회안 산양(지금의 강소성 희안) 에서 출생했다.

1544년 공생이 되었지만 관직은 장흥현승에 머물러 주로 글을 지어 생계를 유지하면서 빈곤한 생애를 보냈다.

    그는 어려서부터 총명하고 타고난 자질을 가지고 있었으며 광범위한 흥미와 다방면적인 재능을 가지고 있었다.

그는 그림과 서예에 능했고 글짓기와 작곡을 즐겼다.

[오승은] 하지만 현실은


뿐만 아니라 바둑에 대해서도 정통했을 뿐만 아니라 명인들의 서화를 소장하기 좋아했다.

소년시절의 그는 문재가 출중하여 고향에서 이름을 날렸으며 사람들의 찬양을 받았다.

하지만 그의 벼슬의 길은 결코 순탄하지 않아 번마다의 과거시험에서 탈락했다.

하여 그의 생활은 극히 빈곤하였다.

이런 어려운 처지는 봉건관리사회의 부패와 사회세태에 대한 그의 인식을 깊이 하였으며 그의 마음속에 불평과 반항의 씨앗을 묻어주었다.

오승은 사회현상이 추악한 원인은 통치자들이 선의로 인재를 등용하지 않고 나쁜 자들이 판을 치게 한데 있다고 인정했다.

그는 이런 암흑한 현실을 개변하려는 절절한 염원과 모리배들에 대한 불평과 분노를 자기의 소설인 "서유기"에 쏟아 부었다.

오승은은 만년에 와서야 "서유기"를 완수했지만 그는 이를 위해 필생동안 준비하였다.

    어렸을 때 오승은은 늘 아버지를 따라 회안근교에 있는 절간들을 돌아보았다.

이르는 곳마다에서 그의 아버지는 현지의 많은 아름답고 신기한 신화이야기를 들려주었다.

그는 어려서부터 기문(奇聞) 듣기를 즐겼다.

30살이 된 후 그는 수많은 기문을 수집하였으며 또한 창작 타산을 갖게 되었다.

50살이 된 후 그는 "서유기"의 10여회를 썼는데 그 후 일부 원인으로 하여 여러 해 동안 중단되었다가 만년에 관직을 사임하고 고향에 돌아간 후에야 "서유기"의 창작을 마쳤다.

"서유기" 초고는 1542년에 완고 됐다.

    "서유기"는 당조 때 스님 현장이 기원 629년부터 17년간 시간을 들여 천죽국(지금의 인디아)에 가서 불교교의를 배우고 불교경전 600여부를 가지고 돌아온 역사사실에 근거했다.

하지만 민간에서 유전되고 문인들이 가공을 거치는 과정에 장편소설 "서 기"에 이르러서는 손오공이 주요한 인물로 나서게 되였다.

    이 소설을 쓰기 위해 오승은 오대산 등 명승고적을 돌아보면서 창작소재를 얻었으며 도교, 불교이야기를 많이 모았다.

"서유기"는 100회본 장회체 신화소설인데 첫 7회에서는 손오공이 세상에 태어난 과정과 그가 천궁을 비롯한 명부와 용궁 등 3계를 소란한 이야기를 서술했고 8회에서 12회에서는 당승이 태어난 과정과 그가 불교경서를 얻고자 떠나게 된 연유를 썼고 13회부터 정식으로 서천에 취경 가는 이야기를 다루었다.

이 소설은 81회 방대한 편폭에 당승, 손오공, 저팔계, 사승 일행이 천산문수를 지나며 천신만고 끝에 불교의 정과를 이루어 목적을 달성하는 과정을 썼다.

    "서유기"는 중국 문학사상 가장 유명한 장편신화소설이다.

낭만주의 창작방법으로 씌어 진 이 작품은 풍부한 상상과 해학적인 특점을 갖고 있다.

이야기는 굴곡적이고 언어는 생동하다.

[오승은] 와오.



    "서유기"는 신선과 마귀세계를 통해 사람과 요귀에 대한 식별력이 강하고 악 세력과의 투쟁에서 용감하고 견강하며 철저하고 기지가 있으며 낙관적인 영웅형상을 창조하였다.

오승은이 쓴 글의 대부분이 없어졌지만 지금까지 전해지고 있는 것은 "서유기"와 후세 사람들이 편찬한 "사양선생존고" 등이 있다.

    "서유기"는 후세의 문학발전에 큰 기여를 했다.

"서유기" 자체가 널리 전해졌을 뿐만 아니라 "후 서유기", "속 서유기" 등 속작들이 나왔다.

    "서유기"는 이미 영어, 러시아어, 독일어, 이태리어, 일본어 등 수십 개 어종으로 번역되어 세계에 널리 전해졌으며 이 소설은 연극, 영화, 텔레비전 드라마로 각색되었다.

  (중국국제방송 2011.08.26)08데뷔2000년 SBS 드라마 '골뱅이'학력단국대학교 오승은 씨... 오랜만에 TV에 얼굴을 비추셨네요.예전에 두사부일체 1편에 출연을 하셨고,여러 예능에도 출연을 자주 하셨지요.  ㅁ 丁 庚 辛ㅁ 巳 寅 酉 28세癸巳  강심장에서 오승은 씨가 '속도 위반' 사실을 고백하셨는데,그런 사항이 위의 사주에도 보여집니다.

 인월 정화로 신강하며,또한 財强한 모습입니다.

 원명에는 관성이 되는 水의 글자가 없는데,28세 계사 대운의 시점에 관성이 들어오게 됩니다.

당연히 이때가 결혼의 가능성이 높아시게 되며,결혼할 당시의 소운이 水의 해/자/축의 시점이었지요.  재미 있는 것이, 이 계사 대운에편관인 계수가 지지의 사화 중에 있는상관인 무토와 명암합을 치면서 들어온다는 거지요. 이렇게 곤명이 상관이 편관과 합살되는 경우혼전에 임신을 하게 되는 상황이 발생하게 됩니다.

 잼있지요?   . 처음 방문땐 오승은씨가 있었는데, 오늘은 출타중인지 없어서 아쉬웠어용 RED CAFE'T(레드카페티)-경산 옥산동      외관이예요 :) 골목안에 위치해 있지만, 주차공간도 꽤 넓은 편이고마당처럼 꾸며진 공간도 있어서 분위기 짱짱! 나무그네는 언제나 로망...우리집 마당에도 놓고 싶은데, 탈 사람이 없는게 함정!              내부도 생각보다 꽤 넓습니다 노래도 직접하시는지 키보드랑 음향시설도 되어있고,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좋아요! 조명도 특이하고 싱기싱기세심하게 인테리어 신경쓴게 보였어용             언제나 중점을 두는 케이크!직접 만든 디저트 같지는 않고, 주문해서 가져오는듯  메뉴판은 깜빡하고 못찍은게 함정!가격은 큰 메리트가 없었는데, 카페야 분위기로 오는거니까!  망고빙수, 자바칩프라프치노, 케모마일, 티라미슈 주문!27,500원             우리는 요자리에 앉았어요 저거 공넣고 막 축구게임 하는건데 이름이 뭔지 모르겠네 ㅠㅠ다같이 신나게 게임 바바바박! 같이 간 하연이가 너무 좋아해지구먹는내내 공놀이 했어요 아 귀여웡          망고 빙수자바칩프라프치노내가 시킨 페퍼민트그리고...내가 시킨 티라미슈....    빙수엔 씨리얼?크리스피처럼 씹히는게 있는데 맛있어용한 입 뺏어먹어봤지 으흐흐  프라프치노도 달고, 달고, 달아............행복해유......♥    요건 처음 방문때 시켰던 자몽에이드와 무슨 녹차뭐어쩌고 케이크였음근데 요 케이크는 별로였어요 퍼석퍼석        다 먹고 손씻으러 화장실 갔는데,세면대도 높낮이 따라 있구 애기랑 같이가서 씻으면 좋을거 같아용   화장지 걸린거 너무 귀여워서 예전에 서울에선가 본 적 있었는데, 그땐 진짜 화장지 종류가 다 달랐었거든요.근데 레드카페티는 두 종류 걸린거 같았어요 그래도 인테리어로 좋은듯!       요건 마당에 있던 화분에 있던  뭔가 심쿵멘트!              마무리는 오승은 언니 못 본 아쉬운 마음에!얼마전 저희 회사에 언니가 놀러 왔었거든요!그때 찰칵 한 사진...역시 연예인 캬!     레드카페티(RED CAFE'T)  경상북도 경산시 옥산동 799-5 ?053)814-8886    ^^)  예쁜 카페를 오픈하였는데, 찾지않는다는건 큰 실례인 것 같아서 얼릉 방문을 해봅니다   배우,가수,엄마,디자이너에 이어서 이번엔 바리스타에 대한 새로운 도전입니다     설레이고 떨리는 마음을 앉고 들어가보기로 합니다 너무 긴장돼

다리에 힘이 풀려서 몇번이고 주저 앉을 뻔 했습니다  가게 외부는 눈에 들어오지도 않습니다너희들은 나중에 나올때 둘러봐주마



   그런데.. 아

!!! 그런데... 잠시 자리를 비우셨다고 하시는군여그래서, 잠시 가게 내부를 둘러보기로 합니다   예전 출연 작품들도 만날 수 있습니다   아

그런데 이사진은 뭐죠


??걸그룹 출신인가요


??? 알아보니, 2005년경인가

???추소영, 배슬기등과 함께 윤미래씨의 도움을 받아 "더빨강" 이라는 그룹을 만들었다고 하더군여오승은과 추소영은 천생연분에서 인연을 쌓았고배슬기는 데뷔라고 합니다.

.1집 "못잊어 못잊어" 말은 팬이라고 하면서, 노래는 기억이 안납니다.

.    외부에는 이런 공간들도 있구여   레드카페티 대충 둘러보니, 차한잔 마시고 싶어 지는군여   이런 아이, 저런 아이..둘러보며 주문을 할려고 하는데제 눈앞에 그분이 "?�" 하고 나타나십니다 환한 그 특유의 미소화 함께 "영광입니다

^^"   오승은님께서 직접 주문을 받으시고, 카드결재까지 도와주시는 지라 뭘 시켰는지도 모르겠습니다 주문하고, 자리에 앉으니 저런 아이들 나오더라는...   블루베리와 관련이 있는듯한 아이   딱 봐도 커피. 꽤나 구수한 아메리가노 같아 보이지만 오승은님을 바라보며 마시니, 어떤 맛인지 전혀 기억에 남지않는...     용기를 내었습니다사진한장만 같이

  쫌


^^  몰카나 단독은 사양하지만, 이렇게 팬이랑 함께찍는 사진은 허락해 주신다고 하시네요

♡  평상시 다소 건방지다는 말씀들을 자주 듣고 있는 편이지만이날은 절로 두손 공손히 모아지더라는  사랑합니다

♡팬입니다


♡♡     담번엔 저기 그네에 같이 앉아서 차라도 한잔...   오승은의 두번째 이야기   이번엔 바리스타다   노력하시는 모습이 아름 다웠습니다    제발 쫌 오지마라고 해도, 자주 올 것 같습니다 경산 오승은카페, 레드카페티  ?경북 경산시 옥산동  . 처음 방문땐 오승은씨가 있었는데, 오늘은 출타중인지 없어서 아쉬웠어용 RED CAFE'T(레드카페티)-경산 옥산동      외관이예요 :) 골목안에 위치해 있지만, 주차공간도 꽤 넓은 편이고마당처럼 꾸며진 공간도 있어서 분위기 짱짱! 나무그네는 언제나 로망...우리집 마당에도 놓고 싶은데, 탈 사람이 없는게 함정!              내부도 생각보다 꽤 넓습니다 노래도 직접하시는지 키보드랑 음향시설도 되어있고,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좋아요! 조명도 특이하고 싱기싱기세심하게 인테리어 신경쓴게 보였어용             언제나 중점을 두는 케이크!직접 만든 디저트 같지는 않고, 주문해서 가져오는듯  메뉴판은 깜빡하고 못찍은게 함정!가격은 큰 메리트가 없었는데, 카페야 분위기로 오는거니까!  망고빙수, 자바칩프라프치노, 케모마일, 티라미슈 주문!27,500원             우리는 요자리에 앉았어요 저거 공넣고 막 축구게임 하는건데 이름이 뭔지 모르겠네 ㅠㅠ다같이 신나게 게임 바바바박! 같이 간 하연이가 너무 좋아해지구먹는내내 공놀이 했어요 아 귀여웡          망고 빙수자바칩프라프치노내가 시킨 페퍼민트그리고...내가 시킨 티라미슈....    빙수엔 씨리얼?크리스피처럼 씹히는게 있는데 맛있어용한 입 뺏어먹어봤지 으흐흐  프라프치노도 달고, 달고, 달아............행복해유......♥    요건 처음 방문때 시켰던 자몽에이드와 무슨 녹차뭐어쩌고 케이크였음근데 요 케이크는 별로였어요 퍼석퍼석        다 먹고 손씻으러 화장실 갔는데,세면대도 높낮이 따라 있구 애기랑 같이가서 씻으면 좋을거 같아용   화장지 걸린거 너무 귀여워서 예전에 서울에선가 본 적 있었는데, 그땐 진짜 화장지 종류가 다 달랐었거든요.근데 레드카페티는 두 종류 걸린거 같았어요 그래도 인테리어로 좋은듯!       요건 마당에 있던 화분에 있던  뭔가 심쿵멘트!              마무리는 오승은 언니 못 본 아쉬운 마음에!얼마전 저희 회사에 언니가 놀러 왔었거든요!그때 찰칵 한 사진...역시 연예인 캬!     레드카페티(RED CAFE'T)  경상북도 경산시 옥산동 799-5 ?053)814-8886    31., 2%엔터테인먼트장르발라드(국내)친구?오즈 (오승은) - 친구 (친구) 작사 - 캉캉, 오승은작곡 - 캉캉편곡 - 공영준, 정혜인?????<앨범소개>??????08데뷔2000년 SBS 드라마 &apos;골뱅이&apos;학력단국대학교 오승은 씨... 오랜만에 TV에 얼굴을 비추셨네요.예전에 두사부일체 1편에 출연을 하셨고,여러 예능에도 출연을 자주 하셨지요.  ㅁ 丁 庚 辛ㅁ 巳 寅 酉 28세癸巳  강심장에서 오승은 씨가 '속도 위반' 사실을 고백하셨는데,그런 사항이 위의 사주에도 보여집니다.

 인월 정화로 신강하며,또한 財强한 모습입니다.

 원명에는 관성이 되는 水의 글자가 없는데,28세 계사 대운의 시점에 관성이 들어오게 됩니다.

당연히 이때가 결혼의 가능성이 높아시게 되며,결혼할 당시의 소운이 水의 해/자/축의 시점이었지요.  재미 있는 것이, 이 계사 대운에편관인 계수가 지지의 사화 중에 있는상관인 무토와 명암합을 치면서 들어온다는 거지요. 이렇게 곤명이 상관이 편관과 합살되는 경우혼전에 임신을 하게 되는 상황이 발생하게 됩니다.

 잼있지요?   [서유기]는 당나라의 현장 법사가구하고얻기 위해 다녀온 17년간의 이야기에덧붙여져완성되었다.

지혜로운 스승이지만보면떨고 때로는 이간하는삼장과 희화적으로도 느껴지는 원숭이그리고 상상의주인공으로, 그들이 자기 욕심만 채우고 사람들을 괴롭히며 삶을요괴들과 대적하는 이야기가 주 골격이다.

재미있고사건을전부인읽어보면 인간사의 부조리나 어리석음, 나약함 또고난을 극복하고속에담겨 있다.

교훈을 전면에 내세우지유발하면서도 그 안에 진지한성찰을있기에 현재까지 손에 꼽히는 고전으로여겨진다.

그리하여 이번 [단숨에 읽는 서유기]는 총 100회로 이루어진 원작을 2권으로 편역하여 전체 내용을않은 재미와 이해를 얻도록 하였다.

어린읽던성인 버전을 읽으며 동심과 함께깨달음이한다.

어리석은 인간이구하다 [손오공]이라는 동화나 만화로 더 친근한 이[서유기]는내려오는 오래된 소설이다.

6대 대표 고전의 하나로[서유기]는현장 법사가대한또 불경을 가져오기 위해 629년인도를 돌아온 이야기에서 시작되었다.

인도에서거치는 17년 동안 현장 법사가여러 곳에서의 일과 깨우침 등을 구술한 것을 제자 변기(辯機)가 [대당서역기]로 엮은 것이 현재 우리에게 전해지는 [서유기]의 바탕이다.

여행이 17년이 아니라 19년에 걸쳐 이루어졌다는일반적인 학자들의 견해이다.

공격 어쩔 줄 몰라 하고나약한 사람들의행하는 자들이면서도 완벽하지일행의 모습이있다.

또근두운을 타고 자유자재로 하늘을목적지에 단시간에신선처럼 하늘을날고 싶은 인간의 꿈을점에서 공상 소설의 효시로도 볼 수 있다.

시간에 대한 관념도해석할 수 있다.

[서유기]는 불경을 구하고 진리를과정을 그렸으면서도내세우지 않고 재미있고 단순한인간 세계의 해학을 담아 완성도를 높였다.

선과 악은제자리를인과응보의 가르침 그중 넘치는오만함으로 원숭이들의군림하던 오공이 넘지 말아야 할 선을 넘음으로써 여래가 만든 오행산에 5백 년 동안 갇히는 형벌을 받은 일과,천상에서 지상으로 요괴들이해치는 행패를여래와 천상의 신들이 그들을 곧장 잡아가지될 때까지 내버려 두는 일은해석할 수 있다.

5백시간은 인간이하는 고통과 인내,않는상징하고잡혀가는연유를 확인하면 인간들이 저지른 과거의 잘못이 드러나곤 한다.

만약 인간들이이유 없이 괴로움을 당했다면지은그에부과된다.

인간들에게주고자 하는 불교의 인과응보 사상이 드러나 있다.

[서유기]에서는 천상 세계가 완벽하고곳이그곳의감추고자 또 죄를 짓는 등의 그려져 있다.

이로써부패와 타락상을통쾌하게 들추어냈다는 평도 받는다.

[서유기]는단순한 안에 인간 세계의 누구나 느끼고 그렇게 부딪치고 살 수밖에어리석음, 경박함, 질투, 욕정 등담겨 있다.

중요한천박함과 나약함, 어리석음과수행자들이 자신들의피하지부딪혀 내 결국 깨달음의도달한다는 것이다.

자연스런 본성들을 억지로 억누르는 것이과정 자연스럽게 어리석은 모습을내면서이르는 것이다.

서천에 손오공과 그 일행이다채로운모험보면영원, 욕심, 나약함, 죄, 깨달음 등 각자가의문에 대해된다.

.근데 오승은 발뒤꿈치도 못 봤어요?위쪽에 살짝 보이는건 스크린인데카페 있는 내도록오승은이 티비에 나온 영상들만 계속나와요오승은 박물관스러운 카페;여기가 상석인듯근데 예약석이라고 되어있어서처음에 선뜻 앉지 못하고 있다가직원에게 물어보고 이 자리에 앉았어요??여기 무슨 미니콘서트를 하나마이크도 있고 모니터도 있고안쪽에는 피아노도 있더라고요프로포즈장소로 많이들 예약하신다네요?밖에서 봤을때 건물이 옆으로 길어서공간이 이게 다인가 했는데안쪽, 옆으로 또 하나의 공간이 있었어요근데 여기 진짜 예쁘고, 또 예쁜데손님이 없어서 이상했어요;?저흰 일찌감치 주문을 했는데아들램 이 앞에서 서서 한참 서서 보길래왜 그러냐고 했더니 KGB가르키면서 먹고 싶대요그냥 음료수인 줄 알았나 봐요;주문한 음료가 나왔고아들램 주려고 복숭아 아이스티 얼음 빼고주문했어서 병에 든거 여기 부었다고;얘기했더니 좋다고 뛰어왔어요ㅋ아들램 주려고 초코케이크도 하나 주문했는데접시에 데커레이션도 귀엽게 해주셨어요복티 원샷?두잔째예요 ㄷㄷㄷ얼음 빼고 달라고 했는데컵에 반밖에 안 채워줘서 아쉽더라는양이 적어요카페는 예쁜데왜 사람이 없다고 했는데맛이 없어요......................아메리카노는 진한 보리차맛바닐라라떼는 그냥... 맥심 맛이 났어요;아이스티가 제일 맛있더라는그리고 케익.........케이크... 마트에 파는 샤니 빵보다도 별로였어요ㅠㅠ그래도 여기 예뻐요..화장실도 이렇게 예쁜데맛이 너무 부족함ㅠㅠ?그래도 여기 구경할 게 많고너무 예뻐서 그거 하난 만족요애 둘 키우면서 언제 또 이런데 와보겠냐며아들램은 오랜만에 만난 제 친구=이모랑정말 잘 놀았어요일단 제 친구들은 저희 아들이해달라고 하는 걸 다 해주거든요ㅠ그리고 갑자기 노래 부르고 싶다는 아들친구가 신발 벗겨서 의자 위에 올려줬는데마이크가 너무 높다고 시무룩ㅠ마이크 만지면 안 될 것 같아서이렇게 하는데도 눈치 엄청 봤어요너무 시무룩하길래직원분께 마이크 만져봐도 되냐고아기가 마이크 앞에 두고 노래부는 것처럼 하고 싶어 한다고말씀드렸더니 흔쾌히 해도 된다고 하시더라고요대신 소리는 안날꺼라고ㅋ그건 상관없어서 높이 조절해줬어요ㅋ근데 부끄러워서 노래 못 부르는 아들아기처럼 뭐라 뭐라 하는데요새 부끄러움 타는 5살 어린이라서뭔 말을 하는지 모르겠어요동영상 보면 그냥 웃겨요ㅋㅋㅋㅋㅋ** 티비에서는 연예인 오승은씨가 직접 운영하는 카페라고 해서진짜 있을줄 알았는데 역시나....꽤 오래 카페에 있었는데도오승은 머리카락 한올도 구경 못했어요그리고 맛이...... 제 입이 저렴한 건지.. 아니 친구도 맛없대요ㅠ맛이 아쉬웠어요그래도 인테리어는 너무 예뻐요, 분위기도 엄청 좋아요경산에서 분위기 좋은 카페하면 영남대앞에 카페 트리즈가 유명한데거기보다 더 예뻐요!!너무 예뻐서 한 번은 더 올것 같아요ㅎㅎ해마다 수능날은 꽃샘추위가 왔었는데...올해는 다행히 좋은 가을날씨였네요. 수능에 관한 뉴스를 보다보니 수능사상 첫만점자에 대해 궁금해졌는데요..1999년 한성과학고에 재학중이던 오승은 양이라고 합니다.

지금은 하버드의대에서 박사후 연구원으로 있는것으로 나오네요..만점이라니... 정말 대단합니다!!  그당시 인터뷰에서 hot를 좋아하냐는 질문에"hot 가 뭐죠?" 어떻게 만점을 받았나요? "모르는 문제가 없었습니다.

"ㅎㅎㅎ정말 대단하네요^^  올해 수능시험은 작년보다는 난이도가 조금 있는것으로 기사가 나오고 있군요.특히 수학은 계산능력보다 종합이해력을 평가할수 있도록 출제되었다고 합니다.

이에 교사들이나 입시기관들은 변별력을 확보했다는 의견이구요..개인적으로도 물수능이 아니였느면 하는 바람이 있습니다.

^^?열심히 공부한 학생들에게 보람된 결과가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08데뷔2000년 SBS 드라마 &apos;골뱅이&apos;학력단국대학교 오승은 씨... 오랜만에 TV에 얼굴을 비추셨네요.예전에 두사부일체 1편에 출연을 하셨고,여러 예능에도 출연을 자주 하셨지요.  ㅁ 丁 庚 辛ㅁ 巳 寅 酉 28세癸巳  강심장에서 오승은 씨가 '속도 위반' 사실을 고백하셨는데,그런 사항이 위의 사주에도 보여집니다.

 인월 정화로 신강하며,또한 財强한 모습입니다.

 원명에는 관성이 되는 水의 글자가 없는데,28세 계사 대운의 시점에 관성이 들어오게 됩니다.

당연히 이때가 결혼의 가능성이 높아시게 되며,결혼할 당시의 소운이 水의 해/자/축의 시점이었지요.  재미 있는 것이, 이 계사 대운에편관인 계수가 지지의 사화 중에 있는상관인 무토와 명암합을 치면서 들어온다는 거지요. 이렇게 곤명이 상관이 편관과 합살되는 경우혼전에 임신을 하게 되는 상황이 발생하게 됩니다.

 잼있지요?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