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현수 타율



..남몰래 쓸쓸히 열심히 연습을 하더니 예전 두산에서 보여주던 그 실력이 돌아오고 있나봅니다.

눈치보며 짠


하게 벤치에 앉아있던 김현수 선수이제는 볼티모어의 당당한 주전으로 자리잡고 있네요 오늘의 멀티히트 안타 6회에 나왔네요두번째 타석에서는 아쉬운 삼진을 당했었지만6회말 선두타자 출루로 팀의 추격에 불을 지폈습니다.

[김현수 타율] 사실은.


정말 멋지고 김현수 선수의 좋은 소식이 들려올때마다 가슴이 먹먹해집니다그리고 오늘의 가장 중요한 순간 마지막 네번째 타석이었죠한경기 3안타를 만드는 김현수 선수 그리고 이 안타 하나로 같은팀의 주자를 3루까지 보냅니다 ^0^결국 오늘 볼티모어의 MVP 는 제 생각으로는 김현수 선수라 생각이 듭니다.

물론 타점은 없었지만추격의 기회 역전의 기회 모두 김현수의 안타로부터 시작이 되었다고 생각이 되네요 ^0^오늘은 강정호 선수도 7호 홈런을 터트렸고이대호 선수도 어제의 좋은 타격감을 이어가며 다르빗슈와의 대결에서 안타도 기록하였죠 박병호 선수가 오늘은 조금 부진하지만오늘 김현수 선수의 대활약을 보며 기분좋게 하루를 시작해 보려합니다 내일도 그 다음날에도 MLB 에 진출한 우리선수들 열심히 잘 하시길 기도합니다  미친 타격감 김현수내일도 타격기계 김현수 내야안타가 아니라 우익수 앞으로 날리는 시원한 안타였죠.??볼티모어 텍사스 경기에서 9회 2사후에 대타로 나선 김현수 우익수 앞으로 날아가는 직선타를 쳐서 안타를 쳤습니다.

[김현수 타율] 분석을 해보면



??이로써 메이저리그 볼티모어 김현수 타율 6타수 3안타 .500 됐습니다.

? ??볼티모어 김현수 타율도 올라가고 감독도 슬슬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이제는 자신감을 회복해서 본인의 모습을 보여주고김현수 타율도 유지하기 바랍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