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은수



 " 봄은 "예쁜 꽃들과 함께 한 오늘도 행복한 하루였습니다#@ 봄은; bomeun_F플로리스트 박은수010-6403-4681kakao : eunsu88instagram : eunsu_p바로옆에 라파엘관이 보이네요.청송관에는 3개의 단과대가 있습니다경영대학, 관광스포츠대학, 의과대 경제금융학과는 인문경영대학 소속으로 인문경영대에는 경영학과, 경제금융학과, 광고홍보학과가 있습니다.

관광스포츠대학에는 관광경영, 호텔경영, 조리외식, 스포츠레저, 스포츠건강관리, 중국문화관광의과대학에는 의료경영학과가 있어요간단한 학과 소개를 하자면저희 경제금융학과의 교수님입니다.

  경제금융학과의 멋진 교수님들입니다.

우리 경제금융학과는 날씨가 좋으면 가끔 야외수업도 합니다.

열심히 수업듣는 경제금융학과 4학년들 ^^ 박세훈 교수님의 열정이 여기까지 전해지네요!! 지금까지 경제금융학과를 알아보았습니다.

주변의 비관적인 시선속에서 피어난 "귀향"이 요즘 100만의 기적을 불러일으키고 있지요. 공휴일이기전에 위안부할머니들을 비롯 많은 애국순열들을 추모하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르의 ㅃUN한클래식008#지워지지않는눈물-샌드아티스트 박은수#Join http://www.orensemble.com #출처 https://www.youtube.com/watch?v=HAKNyNrHMQo 그렇다면 진짜 일용이는 지금 어떻게 살고 있을까?일용이의 본명은 박은수(53), 고교시절부터 연기력을 인정받아 최우수 연극상을 받았고 서울예대 연극과 장학생 출신의 연기파 배우. 시청자들은 그를 양촌리 일용이로 기억하지만 '전원일기'에 출연하기 전까지만 해도 부잣집 아들과 반항아 역을 주로 연기해왔다.

그래서 '전원일기'의 캐스팅 제의가 들어왔을 때 처음엔 거절했지만 제작진의 설득과 작품성을 보고 출연하게 됐다고. 서울이 고향이고 시골에도 가본 적 없던 그가 극중에서는 논을 메고, 바짓가랑이 걷어올리고 경운기를 몰고 가는 것은 그의 연기관이 만들어낸 결과물. "배우는 극에서 남의 인생을 사는 것이기 때문에 연기하기전 배역에 대해 심사숙고하며 공부를 계속해야 한다"는 것이 박은수의 연기관이다.

[박은수] 와오.


그는 "그렇게 하지 않으면 시청자들에게 진정한 감동을 줄 수 없다"고 부연했다.

그는 편하게 촬영한 기억이 별로 없다.

단막극 주연의 단골 손님이던 박은수는 한 장면을 위해 1주일 동안 살수차가 뿌리는 물세례를 맞았고 액션 장면에서도 스턴트맨을 쓰지 않고 본인이 직접 열연했다.

그의 삶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것은 연기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지만 토기와 미술 작품 수집에도 많은 관심을 두고 있다.

[박은수] 분석을 해보면



30년전부터 모은 토기가 장식장을 채우고 있고 과거엔 동양화에 심취, 최근에는 서양화로 시선을 돌렸다.

박은수는 "우리의 전통 토기는 투박한 멋과 고전미를 풍겨 볼 때마다 기분이 좋아진다"라며 자신의 취미생활에 대해 설명한다.

미술 외에도 운동하기를 즐기는 그는 청년시절엔 각종 격투기에 심취했고 20년 전부터 가끔씩 골프도 즐기고 있다.

이런 취미생활도 아름다움을 보는 눈과 연기에 필요한 체력 보강 효과로 연기 생활과 무관하지 않다.

영화 '소년, 천국에 가다'에 조연으로 출연, 막바지 촬영에 돌입한 박은수는 6월말경 서울 압구정동에 연 학원 '액팅 하우스'를 오픈한다.

또 기회가 된다면 영화나 드라마 제작도 시도할 계획이다.

"현재 방송에 스타와 드라마가 많지만 온 가족이 둘러앉아 함께 볼 작품은 적은 것 같다.

온 가족이 보며 감동할 수 있는 작품을 만들고 싶다"고 전한 그는 무더운 여름 건강을 당부하는 메시지를 팬들에게 남겼다.

ace7@gonews.co.kr <고뉴스 www.go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변의 비관적인 시선속에서 피어난 "귀향"이 요즘 100만의 기적을 불러일으키고 있지요. 공휴일이기전에 위안부할머니들을 비롯 많은 애국순열들을 추모하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르의 ㅃUN한클래식008#지워지지않는눈물-샌드아티스트 박은수#Join http://www.orensemble.com #출처 https://www.youtube.com/watch?v=HAKNyNrHMQo " 봄은 "예쁜 꽃들과 함께 한 오늘도 행복한 하루였습니다#@ 봄은; bomeun_F플로리스트 박은수010-6403-4681kakao : eunsu88instagram : eunsu_p주변의 비관적인 시선속에서 피어난 "귀향"이 요즘 100만의 기적을 불러일으키고 있지요. 공휴일이기전에 위안부할머니들을 비롯 많은 애국순열들을 추모하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르의 ㅃUN한클래식008#지워지지않는눈물-샌드아티스트 박은수#Join http://www.orensemble.com #출처 https://www.youtube.com/watch?v=HAKNyNrHMQo21-4.30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