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손연재 경기일정



  김연아 경기 일정을 볼까요? 김연아 소치올림픽 경기일정 2월 20일 목요일 00시 여자 쇼트 김연아 선수는 세계랭킹 29위로 이번 출전 선수 가운데 15번째.6명으로 구성된 5개 조에서 자동으로 3그룹에 배정3그룹에 속한 선수들과 4번

6번째 연기 수선를 놓고 추첨을 합니다.

피겨 쇼트 시작은 20일 밤 12시 땡

부터지만,15명의 정도의 선수들을 감상한 후에 우리 연아 선수를 볼 수 있겠네요. 2월 21일 금요일 00시 여자 프리   IOC 위원회에서 김연아 특별 동영상을 만들었던데여전히 쿨하고 상큼하고 대인배 김연아입니다.

ㅋ스키와 강아지를 좋아하는 부분이저와 똑같아서 혼자 좋아함 ㅎㅎㅎ 아하�K치킨과 비프 중에서는 비프스키와 스노우보드 중에서는 스키개와 고양이 중에서는 강아지스타워즈와 스타트렉 중에서는 스타워즈등등 ㅎㅎ 재미있네요 * 김연아 특별 영상은 여기서 http://youtu.be/flvBMXeMKc8 세계에서 사랑받는 우리 연아.     다음으로 올해 경기가 많은 손연재 선수 경기  아직도 애기같고 완전 강아지상 실력이 계속 늘고 있어서, 그녀의 올해 세계선수권 아시안게임이 모두 기대됩니다.

  당장 2월 28일 모스크바 그랑프리 김연아 경기 끝나고 바로 우리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는 일정입니다.

 손연재 경기 일정은 2월 모스크바 그랑프리9월 인천 아시아게임  손연재 선수 스스로도 가장 기대하고 기다리는 목표는아시안게임.눈부신 활약을 기대해봅니다.

    다음으로 기대되는 경기는승마 마장마술  지난 해 우리나라 선수로는 처음으로 세계선수권대회 첫 출전권을 따낸 김동선 선수   김동선 선수는큰 키와 훤칠한 외모로지난 해 싸이의 강남스타일에 맞춰말을 타고 진짜 말춤을 춰서 화제가 됨 ㅋㅋㅋ 김동선 말춤이 그리하여 방송에도 나옴 ㅋ http://news.sbs.co.kr/section_news/news_read.jsp?news_id=N1002212698  말이 춤추면 뭐 말춤이니까 ㅋㅋ김동선 선수는 올해 8월노르망디 세계선수권대회 출전우리나라 선수로는 첫 출전이라 중상위권을 목표로.이런 마장마술 세계대회 경기는 말과 사람이 어마무시하게 우아한 자태일듯.그 외 인천 아시안게임에도마장마술의 활약이 기대됩니다.

    다른 출전국은 혈통있는 백억원짜리 말로 경기하는데우리나라는 전재식 국가대표가 강습용 말을 데려와 잘 훈련시켜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올해 인천 아시안게임에서 금메달 따시길!!  2014년 말의 해기대되는 스포츠 경기들이 많습니다.

모두 좋은 성과 거두길.그리고 연느님. 응원합니다!!  8.19 (금) 리듬체조 개인종합 예선 - 훌라후프/곤봉8.20 (토) 리듬체조 개인종합 예선 - 리본/곤봉8.21 (일) 리듬체조 개인종합 결선손연재 경기일정을 타임팩에서 받으시면 쉽게 내 스마트폰 스케줄에 등록 할 수 있어요.손연재 경기일정과 한국 선수 주요경기일정들을 골라서 받으세요.올림픽 한국 경기일정도 받고, 경기시작시 알림, 생중계 연동 기능이 있습니다.

타임팩 앱을 미리 받아두시면 좋습니다.

타임팩 앱 설치앱을 설치 하시고 실행하신 뒤, 손연재 경기일정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타임팩은 대한민국 기술벤처인 큐레몬에서 개발한 순수 국산앱입니다.

타임팩 페이스북 페이지 구경하기.이번 리우 올림픽에서는 어떤 결과가 있을지 궁금합니다.

19일 오후 10시 20분 리듬체조 개인종합 예선경기에 출전하고, 상위권에 오르면 21일 오전 3시 20분에 열리는 결선경기에 진출할 수 있다고 하는군요♡♡♡♡리듬체조 경기일정이예요

  김연아 경기 일정을 볼까요? 김연아 소치올림픽 경기일정 2월 20일 목요일 00시 여자 쇼트 김연아 선수는 세계랭킹 29위로 이번 출전 선수 가운데 15번째.6명으로 구성된 5개 조에서 자동으로 3그룹에 배정3그룹에 속한 선수들과 4번

6번째 연기 수선를 놓고 추첨을 합니다.

피겨 쇼트 시작은 20일 밤 12시 땡

부터지만,15명의 정도의 선수들을 감상한 후에 우리 연아 선수를 볼 수 있겠네요. 2월 21일 금요일 00시 여자 프리   IOC 위원회에서 김연아 특별 동영상을 만들었던데여전히 쿨하고 상큼하고 대인배 김연아입니다.

ㅋ스키와 강아지를 좋아하는 부분이저와 똑같아서 혼자 좋아함 ㅎㅎㅎ 아하�K치킨과 비프 중에서는 비프스키와 스노우보드 중에서는 스키개와 고양이 중에서는 강아지스타워즈와 스타트렉 중에서는 스타워즈등등 ㅎㅎ 재미있네요 * 김연아 특별 영상은 여기서 http://youtu.be/flvBMXeMKc8 세계에서 사랑받는 우리 연아.     다음으로 올해 경기가 많은 손연재 선수 경기  아직도 애기같고 완전 강아지상 실력이 계속 늘고 있어서, 그녀의 올해 세계선수권 아시안게임이 모두 기대됩니다.

  당장 2월 28일 모스크바 그랑프리 김연아 경기 끝나고 바로 우리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는 일정입니다.

[손연재 경기일정] 놀랍네요.


 손연재 경기 일정은 2월 모스크바 그랑프리9월 인천 아시아게임  손연재 선수 스스로도 가장 기대하고 기다리는 목표는아시안게임.눈부신 활약을 기대해봅니다.

    다음으로 기대되는 경기는승마 마장마술  지난 해 우리나라 선수로는 처음으로 세계선수권대회 첫 출전권을 따낸 김동선 선수   김동선 선수는큰 키와 훤칠한 외모로지난 해 싸이의 강남스타일에 맞춰말을 타고 진짜 말춤을 춰서 화제가 됨 ㅋㅋㅋ 김동선 말춤이 그리하여 방송에도 나옴 ㅋ http://news.sbs.co.kr/section_news/news_read.jsp?news_id=N1002212698  말이 춤추면 뭐 말춤이니까 ㅋㅋ김동선 선수는 올해 8월노르망디 세계선수권대회 출전우리나라 선수로는 첫 출전이라 중상위권을 목표로.이런 마장마술 세계대회 경기는 말과 사람이 어마무시하게 우아한 자태일듯.그 외 인천 아시안게임에도마장마술의 활약이 기대됩니다.

    다른 출전국은 혈통있는 백억원짜리 말로 경기하는데우리나라는 전재식 국가대표가 강습용 말을 데려와 잘 훈련시켜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올해 인천 아시안게임에서 금메달 따시길!!  2014년 말의 해기대되는 스포츠 경기들이 많습니다.

모두 좋은 성과 거두길.그리고 연느님. 응원합니다!!  .이번 리우 올림픽에서는 어떤 결과가 있을지 궁금합니다.

19일 오후 10시 20분 리듬체조 개인종합 예선경기에 출전하고, 상위권에 오르면 21일 오전 3시 20분에 열리는 결선경기에 진출할 수 있다고 하는군요♡♡♡♡리듬체조 경기일정이예요

리우올림픽 리듬체조 경기 일정은8월 19일! 금요일부터 시작이 되는데요^^이제 일 주일 좀 더 넘게 남았어요 ㅎㅎㅎ거의 올림픽 마지막을 장식하는 리듬체조! 8/19 (금)20 : 20

25: 20 개인종합 예선 (후프/볼)8/20 (토)02 : 50

05 : 50 개인종합 예선 (곤봉/리본)22 : 00

23 : 10 단체종합 예선 (단일수구)8/21 (일)00 : 40

01 : 50 단체종합 예선(복합수구)03 : 20

[손연재 경기일정] 누구나 한번쯤 이런 생각을.



05 : 45 개인종합 결선 (후프/볼/곤봉/리본) 메달리스트 결정23 : 00

24 : 45 단체종합 결선 (복합수구 / 단일수구) 메달리스트 결정리우 올림픽 리듬체조 일정은위와 같습니다.

(손연재 출전 부분만 빨간색 표시^^)이번주 일요일에 개인/단체 모두메달리스트가 정해지게 되네요!우리나라 리듬체조 대표로는여자부 손연재 선수가 단독으로 참가하였습니다.

단체전은 참가하지 못하네요 ㅠ아무래도 우리나라는 리듬체조 선수층이 너무 얇(?)아서?? ㅠㅠㅠㅠ손연재 선수, 좋은 경기 보여주길 바랄게요! ^^사실 여자 리듬체조는 러시아가 장악(?)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2008 베이징올림픽 2012 런던올림픽 개인종합 2연패의 주인공인리듬체조 여제, 예브게니아 카나예바 선수도 러시아 국적이고요^^이번 2016 리우올림픽 리듬체조의 유력한 금메달 후보로는야나 쿠드랍체바 선수와 마르가리타 마문 선수가 거론되고 있어요!??이 두 선수는 세계랭킹 공동 1위! (두둥)??먼저 마르가리타 마문. (마가리타 마문)아마 리듬체조에 조금만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어도마문의 이름은 들어 보셨을 거예요!1995년생170cm / 51kg 의 장신 선수입니다.

??볼 후프 곤봉 리본전 종목에 강한 마문의 별명은 '러시안 벵갈 호랑이'!유로 챔피언십의 절대 강자로 불리는 마문입니다.

ㅎㅎ??유연함은 물론이고 점프력, 스텝, 수구 기술, 턴 구사 모두흠 잡을 데 없는 우수한 실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요런 사진이 있더라구요 ㅋㅋㅋ갈라쇼에서 찍힌 사진인 듯? ㅎㅎㅎ손연재 - 솔다토바 - 마문 ^^????여기 맨 왼쪽에 있는 선수는역시 러시아 대표팀의알렉산드라 솔다토바! (세계 랭킹 3위) - 랭킹 1

3위가 모두 러시아 선수, 그리고 올림픽 전원 출전!??알렉산드라 솔다토바 선수는모델, 배우처럼 예쁜 외모를 자랑합니다

!(사실 리듬체조 선수들이 다 예쁜 것 같아요.. ㅎㅎㅎ;;손연재 선수도 예쁘지만 러시아 대표팀 선수들은 하나같이 다 인형 외모더라구요!)??모델을 해도 손색이 없을 만큼 예쁜 외모의알렉산드라 솔다토바^^1998년생 키: 170cm / 44kg 마문보다 3살이 어린 선수네요!??러시아 리듬체조 대표팀에 속했다는 것만으로실력은 의심할 여지가 없지만알렉산드라 솔다토바 선수는 지독한 연습벌레라고 해요!워낙 예쁜 외모 덕에 화보도 많이 찍은 듯.. ㅎㅎ(손연재 선수도 화보 다수 촬영 ㅎㅎ)??특히 이건 화제가 됐던알렉산드라 솔다토바 선수의 수영복 사진!너무 이기적인 몸매인 것 같아요

!다 가진 듯... ㅠㅠㅠㅠ ㅋㅋㅋ????그리고 이 선수는야나 쿠드랍체바! (야나 쿠드라브셰바)마가리타 마문과 함께 세계 랭킹 공동 1위에 빛나는 선수입니다.

??1997년생173cm / 52kg 으로 신체조건이 매우 좋은 선수입니다.

?? 큰 키와 긴 팔 다리를 이용한 시원한 동작,유연성, 수구 조작 능력까지!빼어난 실력을 갖춘 세계 랭킹 1위, 야나 쿠드라브셰바 선수!이 사진 역시 화제가 됐죠.혹독한 훈련으로 부상을 당했음에도 불구하고깁스를 한 다리를 이끌고연습장에 나타나 또 연습을 하는 야나 쿠드라브셰바 ㅠㅠㅠ정말 대단하죠!수구조작의 여왕,최연소 세계챔피언이라는 수식어를 지닌야나 쿠드라브셰바! (야나 쿠드랍체바)

이번 리우 올림픽에서 주목할 선수입니다.

그리고 우리나라 손연재!손연재는 세계 랭킹 5위!1994년생165cm, 45kg 으로러시아선수들보다는 다소 작은 신장, 체구죠

??손연재는 지난 런던올림픽에서 종합순위 5위를 기록한 바 있죠.이번 리우올림픽에서는 동메달을 노리고 있습니다.

보시다시피 러시아 3인방의 실력이 너무나 막강한지라 ㅠㅠㅠㅠ세계 랭킹 4위인 우크라이나의 간나 리자트디노바와6위인 벨라루스의 멜리티나 스타니우타도 손연재와 치열하게 경쟁할 선수입니다!??사실 러시아 리듬체조 3인방은 출전하지 못할 뻔했고,이에 손연재의 메달 획득 가능성이 매우 높았던 터입니다.

그 이유는 러시아의 도핑 파문 사건 때문이었는데요!IOC는 긴급 집행위원회를 열고 러시아의 리우 올림픽 출전 전면 금지에 대해 논의했지만결국은 도핑 관련해 깨끗하다는 증빙 자료를 제출한 선수들에 한해서올림픽 출전을 허용하게 되었습니다.

?우리나라 리듬체조의 간판, 손연재!너무 다른 선수들 실력이 막강하긴 하지만그간 준비해 온 대로, 좋은 경기 보여줬음 좋겠습니다.

손연재는 현재 브라질 상파울루에서 훈련을 하고 있으며,8월 15일 선수촌에 입촌한다고 해요!??화제가 됐던 손연재 선수의 변비약 메이킨Q 광고! ㅎㅎㅎ이때 약간 손연재 선수가 살이 쪘(?)을 시기 (물론 쪄도 날씬하지만 ㅠㅠ)였는데옆에서 손연재 선수를 부러워하는 역할로 나온 변비약 CF 조연 배우들이오히려 더 날씬해서 대사가 커트되기도 했다는...?? ㅋㅋㅋㅋㅋ암튼 손연재 선수는 다양한 광고를 섭렵한 CF스타이기도 합니다!워낙 외모가 깜찍하고 예뻐서인 것 같아요

!??손연재 주종목은 후프와 리본!주종목은 후프. 리본이지만최근 볼과 곤봉의 점수도 많이 올라갔다고 해서더더욱 기대가 되네요^^ ㅎㅎ??우리나라 대표팀 손연재!러시아 대표팀  야나 쿠드랍체바 / 마르가리타 마문 / 알렉산드라 솔다토바

!모두 각자 노력한 시간만큼후회 없는 경기 보여줬음 좋겠습니다^^이상으로 리우올림픽 리듬체조 일정및 주요 선수들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대한민국 화이팅


! (뜬금포 ㅋㅋㅋ)<리우올림픽 리듬체조 경기일정 소개> 8/19 (금)20 : 20

25: 20 개인종합 예선 (후프/볼)8/20 (토)02 : 50

05 : 50 개인종합 예선 (곤봉/리본)22 : 00

23 : 10 단체종합 예선 (단일수구)8/21 (일)00 : 40

01 : 50 단체종합 예선(복합수구)03 : 20

05 : 45 개인종합 결선 (후프/볼/곤봉/리본) 메달리스트 결정23 : 00

24 : 45 단체종합 결선 (복합수구 / 단일수구) 메달리스트 결정?*** 브라질 2016 리우올림픽 여자 양궁 단체전 금메달기보배 포스팅 다시보기  ***http://osseosse.blog.me/220782486753??? ??? ????/ ?? ?? ?? ??? ???! 8?? ???/ ??? ??? ...???? 2016 ????? ?? ?? ??? ???! ^^?? ?? ?? ??? ??? ??? ???...blog.naver.comEasy, Everyday, Edaymall!이데이몰 바로가기 ▶ www.edaymall.com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