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호주 총리



com/news/articleView.html?idxno=48399???? ???? ??, ?? ?? ??? - ????????? ???? ?? ?? ????? ???? ????? ????? ??? ??? ??? ????? 2019? ???? ?? ????!?2...hanhodaily.com메디케어 민영화’ 정치 공세 “수치스런 거짓말” “대기업이 법인세율을 인하할 자격이 없다고 생각한다면 2019년 총선에서 나를 쫓아내라!”20일 생방송으로 방영된 ABC의 큐 앤드 에이(Q&A) 프로그램에 출연한 말콤 턴불 총리는 한 여성 방청객이 “중소기업만 법인세율을 인하할 필요가 있다”고 주장하자 “법인세 $1 인하로 경제성장의 $4 효과가 있다.

10년 법인세 인하 공약으로 투자가 증대될 것”이라고 옹호했다.

   턴불 총리는 “연립이 재집권을 한다면, 2017년 7월부터 연매출 1천만 달러 미만의 기업들의 법인세율을 2.5% 인하한다.

후년에는 2500만 달러 미만 기업에게, 2년 뒤에는 5천만 달러 미만 기업들에게 인하 혜택을 줄 것”이라면서 3년 후 이런 것이 싫다면 나를 총리직에서 쫓아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2022년 매출 규모 한도가 5억 달러가 되며 이 한도는 2026-27년 모든 기업들이 25%의 법인세율이 될 때까지 상승할 것”이라고 말했다.

턴불 총리는 “대기업은 3번의 총선(8년 후) 기간 동안 세율이 단계적으로 인하가 될 것이다.

[호주 총리] 짱입니다.


앞으로 3년 동안 유권자들을 위해 봉사를 하도록 요청한다”고 지지를 당부했다.

 동성결혼에 대해서 턴불 총리는 "나는 이를 지지한다"는 점을 분명히 하고 “총선 후 국민투표(plebiscite)를 통해 결정할 것이다.




나는 ‘예스’를 투표할 것이고 통과될 것으로 확신한다모든 국민들이 예스를 투표하도록 권유한다”고 말했다.

 또 토니 애봇 전 총리 2014년 예산안에서 570억 달러의 10년 보건 예산 삭감 조치를 취한 것에 대해 턴불 총리는 “추가 펀딩을 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경제 성장뿐”이라고 옹호했다.

 “당신은 애봇 전 총리와 다를 바 없다”는 한 방청객의 지적에 턴불 총리는 “나는 61세로 공직에 10여 년 이상 몸담았다.

국민들은 내가 누구인지, 무엇을 지지하는지 잘 안다.

자 이제 다른 것을 논의하자”고 화제를 돌렸다.

 연립이 메디케어를 민영화할 것이라는 노동당의 정치 공세에 대해 턴불 총리는 “메디케어 지불 및 청구 시스템을 아웃소싱하려는 계획을 철회했다”면서 “수치스러운 거짓말(shameful lie)”이라고 통렬하게 반박했다.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