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주시청



??? /OpenStreetMap
?? ???
?� NAVER Corp. /OpenStreetMap이자와 제주 시청점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중앙로 235전화상세보기지도보기이곳에 아주 의미 있는새로운 제주시청 카페인 갤러리 카페 다리가 문을 열었다.

주중, 주말 필요 없이 늘 많은 학생들로 붐비는 제주시청 거리.일명, 먹자골목을 비롯해 밤이 깊어갈수록 더욱 불야성을 이루는 제주에서 가장 젊은 거리.하지만, 서울의 홍대, 대학로와 달리 아쉬운 점이 하나 있다.

아쉽게도 문화가 부족하다는 점. 먹고 마시는 것 빼고는 공연, 예술 등의 젊은이들만의 자유스러운 문화를 좀처럼 찾아보기 힘들다는 점이다.

길거리에서 버스킹도 즐기고, 공연도 보고, 무명 가수의 노래도 감상하고..이런 문화가 있으면 더욱 좋을 텐데..  그런데,어쩌면 작은 출발점이 될지도 모르겠다.

갤러리 카페, 다리(DARI)..!!원도심과 신도심의 가교 역할을 하는 공간이라는 뜻과 차를 마시는 마을(茶里), 많은 사람들에게 이로움을 주는 공간(多利)이라는 뜻의복합적인 의미를 담고 있다고 한다.

캬.. 누가 지었는지 이름 죽인다.

사실, 이곳 쥔장이 바로 촌장의 초등학교 동창 친구, 프리마켓 장터인 호쏠장과 둘하나 갤러리, 제주국제아트페어 등을 주최·주관하는 비영리 문화예술단체 (사)리본제주의 이사장인 문종태.우선, 이렇게 제주도의 젊은 청년 작가들의 문화예술 공간으로 작은 걸음을 시작하기로 한다.

갤러리 카페답게오픈 기념전은 김병국 사진작가의 바다보다 展.내부 인테리어 역시 작품을 전시할 수 있게 아주 깔끔하게 바뀌었다.

작지만,아주 멋진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갤러리 카페.이번 특별전은 그동안 제주에서 개인전, 그룹전 등 다양한 전시 활동을 하고 있는 현, 제주 한라대에 출강하고 있는 김병국 사진작가의 작품 13점이 전시되어 있다.

그런데, 헉..사진에 보이는 이 작품은 이미 팔렸다고 한다.

그것도 300만 원이라는 꽤 고가의 가격임에도 불구하고우와, 완전 초대박..!!원도심 속 작은 문화 카페.카운터 앞에 서있는 저기 저 친구가 바로 여기 쥔장.. ㅋ가격도 꽤 착하다.

아메리카노가 3,000원. 이 정도면 대학생들도 부담 없이 와도 좋은 가격.이곳 다리 갤러리 카페가 결코 수익만을 추구하는 공간이 아니기에 가능한 가격이다.

이 부분은 울 제수씨가 별로 좋아하지 않는 부분. ㅋ이왕 시작했으면 돈을 벌어야 하는데 오히려 꽤 좋은 원두를 사용하고 있어 커피 맛도 제법이다.

오늘은 달달한 커피로.. ㅋ커피 한 잔을 시켜놓고본격적으로 갤러리 카페 구경하기.작지만, 결코 작지 않은, 매월 제주의 유명 작가들의 작품을 전시한다고 하니 다음 달도 무척 기대된다.

카페 중앙에 놓인 작은 플리마켓 코너.바로 호쏠장에 참여하고 있는 셀러들의 코너.촌장 가방에도 매달려 있는 해녀(소중이) 인형부터 간세인형, 열쇠고리, 한라봉 가습기 등 셀러들이 직접 만든 제주다운 수공예품들이 진열되어 있다.

다음 기회에 촌장도 이곳에서 사진 전시회를 한번 해볼까?아, 농담.암튼, 좋다.

다른 제주시청 카페들과 달리 갤러리 같은 곳에서 커피 한 잔.아직은 조용해서 분위기까지 제법 좋은데 조만간 많은 사람들로 북적거릴 듯하다.

이 친구가 발이 워낙 넓어서.. ㅋ메뉴는 커피에서부터 간단한 브런치 메뉴.그리고, 저녁에는 맥주와 와인까지 간단한 주류와 안주까지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다.

역시 술이 있어야 문화 예술의 완성인가. ㅋ다리 갤러리카페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동광로1길 2지도보기카페 천국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제주.그것도, 예전에 원도심에서 가장 화려했던 광양로터리 사거리.촌장의 모교, 광양초등학교 입구에 자리 잡고 있는 갤러리 카페 다리..!! 그 이름처럼 사람과 사람을 이어주는 소통의 공간.젊음의 거리인 제주시청 한복판에서 문화 예술을 잠시나마 자유롭게 만끽할 수 있는 아담한 공간.가격도 착하고 아주 괜찮은 맛의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공간.물론, 간단하게 맥주도 한 잔.어쩌면, 우리가 잘 알지 못하는 새로운 제주 원도심의 문화를 만들어가려는 이들을 이곳에서 만날 수 있을지도 모르겠다.

아,울 동생 카페 라와 울 친구 다리 카페, 어디를 갈까 고민된다.

에잇, 둘다.

. ㅋ완전 대박..!!내 아지트가 시청에 또 하나 생겼다.

비쥬얼 갑, 맛도 갑,안에 양념된 밥과,그리고 김...저 김 진짜 핵맛, 그리고 양념이 된,참치회를 얻어 먹으면,,오.마.이.갓진짜...ㅜ 맛납디다 ㅋㅋ? ?아, 디자인 정말 잘했네 ㅋㅋ참치 ㅋㅋ?  +원산지-쌀빼고는 전부 일본음식으로요리를 하더라구용 정말 ㅜ 김..맛나요(2천원내면 ㅋ 추가도 됩미데이)? 마쇼 명함들 ㅋㅋ 왜 저렇게 꽂혀있는지는 몰겠고 ㅋ명함을 놔두고 가라는건가...ㅋㅋㅋ모지모지,? 정말, 한끼 든든하게 먹고 나온 점심 맛도 맛이지만,잠깐의 일탈이랄까..정말 일본에서 먹는거 같앗거든욧!!!ㅋㅋㅋ ☆☆제주새댁 정코숑의 총평가☆☆-일본의요리를 먹고싶다면 추천-일본재료들을 사용하여 맛을 극대화-맛나는 참치덮밥을 먹을수 있음-혼자가도 부담스럽지 않음-위치가좋음-덮밥말고 다른요리도 먹을수잇음(일본음식들) 아쉬?m던점-주방장님을볼수가없음(요리한다고 바쁘심)-가격이 쫌 있다-저녁타임을 하는지안하는지 모름(미리전화해보고가셔요) 오사카에서 이미 유명한"마구로 쇼쿠도"그런 오사카에 요리를,제주도 시내에서 느껴볼수있다는거 자체가 행운이겠죠?오늘 점심은 싱싱하고,맛좋은,참치덮밥으로 초이스 하시는게 어떻겠어요?(오늘점심이 되기전에 포스팅을 하는이유는뭘먹을지 고민하실까봐!!오늘은 요거요거 강추요♥) ? /OpenStreetMap대광식당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동광로4길 9-1전화상세보기지도보기. ㅋㅋㅋㅋ    중학교 친구가 제주도 놀러와서고기국수 먹으러 가는길이었는데새로 생겼는데 맛있어 보여서 급 들어가게 된 곳이에요    ??   오픈해서개업떡도 있더라고요  요건 나갈때 하나 주셔서먹어봤는데 안에 잼도들어있고완전 맛있었던 ♡    ??  ?   규모는 그렇게 크진 않은데사람이 아주 .. 꽉 차있어서 한 오분정도 대기했어요   오픈첫날인데도저희같이 우연히 !? 오신분들이 많았나봐요    ??    제주시청 완전 근처번화가쪽이라서 먹을곳이 많기는 한데 또 맛집이 생겨서 좋네요  ??이날 친구랑 먹어 보고 완전 반했음 ?( 근데 이 다음에 신랑이랑 또 갔는데 그때는 처음의 감동보단 덜했네요 )??????      규카츠는소고기로 만든 돈가스? 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  거의 안쪽은 레어로 나와서본인의 취향에 맞게 익혀서 드시면 되요   정식 더블이 2인인줄 알고저희는 정식더블로 주문했는데알고보니 많이 먹는 1인인건가??  아무튼 밥이 하나만 나와서한개 추가해서 먹었어요  ?   낮맥은 진리    근데 먹어보니마블링 많은 소고기 + 튀긴거라서좀 많이 먹으면 느끼하더라고요  맥주나 탄산음료는 거의 필수..ㅋㅋ    ??   ? 짠 요렇게규카츠 두덩어리가 나왔어요 ? 일본에서도 1500엔 이상은 하던데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 않고 좋은것 같아요    ??   겉은 바사삭  속은 촉촉한 레어 소고기 ♡   ??      미소시루와소스 두가지  근데 개인적으로 소스는 둘다 별로 였어서그냥 먹었네요 ㅎㅎ   양배추 나오는거랑 먹는게 더 맛있었어요   ??    안에 완전 쥬이시한게구우니 육즙이 퐝퐝 터지더라고요   개인적으론 덜 익힌것보다완전 익혀먹으니까 맛있었어요  소고기의 농진한맛   아 고기 먹는구나 싶었다는   ??   치이이이이이익    하고 돌판에서 구워지고 있는 이자와의 규카츠  역시나 소고기는 진리죠   ??   와사비 얹어서 먹으면 맛있다고해서먹어봤는데,  와사비의 맛이 너무 강해서고기맛을 제대로 못느끼게 하더라고요  그냥 먹는게 젤맛   ??    맥주가 술술 들어갑니다.

    처음에는 양이 적을것 같았는데먹다보니 .. 넘 많았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맛있게 먹고신랑한테도 자랑하고몇주뒤에 신랑이랑 또 방문했었는데그??도 사람 많더라고요     제주도의 지금 날씨는  어제도 비오늘도 비내일도 비 내일모래도 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제돈주고 직접 사먹은 후기 입니다 *   어제 제주도블러그단과 함께 먹었던 대광식당명성은 익히 알고있었지만친한 언니네 냉면집이지만처음 가봄 ㅎㅎ시청 정문 앞 골목에 위치합니다?살짝 줄은 서야합니다?촌스런 차림표? 이런 촌스럼 좋아함대광식당 냉면 예찬! 상차림 끝물냉 나왔구려계란, 부끄러워 말고 고개를 드시오!베시시? 계란 노른자의 미소 ㅎㅎ비냉? 비주얼 정도의 맛,쏘





그런데고론데구란데?오늘 다른집 냉면 먹어보고대광식당 냉면을 재평가 했어요두시간 동안 절에서 절하면서(49제) 땀을 툭툭 흘리고나서? 막내가 냉면 먹고싶대서 찾은 다른집 냉면, 예전부터 가끔 가던 집인데?양이 무척 작아졌더라구요?7천원 물냉 - 대광식당 만큼 사람 많은집인데?양이 너무 적어?대광식당 절반 정도?갈비집 후식 냉면 정도?욕 튀나오는걸 계란 노른자로 막았네요?교양, 쉽지 않네요?비냉은 무려 8천원인데양은 후식 냉면 만큼?면 안좋아하는 나도 욕 나올 만큼 적은데?면 좋아하는 사람은 두 개 시켜야 1인분일껄요?그래서 대부분 테이블은 냉면과 만두를 함께시켜먹나보던데?ㅜㅜ다른집 냉면 맛보구나서대광식당 냉면이 다시보이더라구요?맛도 제입에는 대광이 낫더라구요?지인이라 ?팔은 안으로 굽어서 인지 몰라도 ㅎㅎ암튼 타버릴겅 처럼 뜨거운 여름,밥알이 웬수 처럼 보일정도의 더위에는냉면도 좋지요?대광식당 냉면! 시청 인근 맛집으로 쾅! 쾅! 쾅!대광식당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동광로4길 9-1전화상세보기지도보기. 원래 모임이름은 쓰리뚱이었으나 뭐 나 빼고 다들 이런저런 이유로 살빼고 그래서 모임이름을 바꿨는데'첫끼처럼'뜻은 1차를 먹어도 2차를 먹어도 늘 첫끼 먹는 것 처럼맛있게 잔뜩 먹는다 하여... ㅋㅋㅋ리셋걸들 하하하이 모임은 서울사는 밴쑤가 제주에 와야만 성사되는데설을 맞이하여 제주에 온 친구덕분에 모이게 되었어요-메뉴와 가게 추천은 쩡미밴쑤의 아이폰으로 찍은 사진은 .. 부럽모냥의 갤노트4로 찍은 사진이랑 비교 아놔-_-주문은 고고크림파스타와 새우까수엘라고고파스타는 고추와 고기의 고고 라고 합니당 :)역시 아이폰이 어른폰보다도.. 카메라는 좋단 말이지.고고파스타크림파스타 인데 매콤한 청양고추가 가미되어서느끼한맛 전혀 NEVER!! 없구요.완전 칼칼하면서 고기 차돌박이의 부드러움-전, 정말 이 '고고파스타'에 뿅 하고 반해버림♡새우까수엘라이거 정말 맛있었어요!알리오올리오 같기두 하구암튼 묘한 중독성 ㅋㅋ같이 나온 바삭한 식빵위에 올려 같이먹는 음식이었는데....짱맛남 ㅠㅠ빵만 찍어 먹어두 엄청 맛있어서빵 리필도 요청했더니친절하게 해주셨어요^-^또 가고 싶은 안녕올라나중엔 다른것도 먹어보고 싶어요

*닭볶음탕 같은 흔한 메뉴도 있더라구요.무겁지않은 알콜도 섭취맥주나 소주는 원래 좋아라 했지만나이가 들면서 점차 마시는 횟수가줄어들었어요..담날 조금 힘들어서 피하게 되었더니..버니니는 음료같구 청량감이참 맛나구 좋아요

[제주시청] 최고의 방법은?



우리..배고팠던건가..암요암요, 글치우리 모임 이름은 첫끼처럼이니까추가로 시킨치킨샐러드코코넛 가루인듯 보이는 게솔솔 뿌려져 있었는데바삭한게 맛이 괜찮았어요.그래두 전 채소는 그닥 좋아하지 않아서 ㅋㅋ조금만:)센스있는 안녕올라의 물통이에요 ㅋㅋ정수기 생수통 같은 모양인데갖고싶어 혼났네요!초토화역시 기대를 져버리지 않는 식성우린 나이가 들어 알콜은 줄였지만변함없이 식사는 맛있게,늘 처음 먹는거 마냥 먹지요

분위기도 좋았던 안녕올라제주시청 맛집으로 추천해요!아담하고 아늑한게저녁에 간단히 맥주한잔 하러 가도좋을것같아요

쪼오끔 작아서 찾기 어려우려나?ㅋㅋㅋㅋ아..주차하기가 좀 어려웠어요.근처 잘 찾아서 하시길 ㅋㅋ무려 후식..용담해안도로 투썸에서 커피와 디저트티라미슈 땜에 갔는데없어서 못먹었지만수다는 즐거웠어요^^♡#안녕올라064-900-2252제주 제주시 중앙로 195-2지도보기50m� NAVER Corp.??? /OpenStreetMap
?? ???
?� NAVER Corp. /OpenStreetMap안녕올라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이도1동 1259-12 1층상세보기지도보기어제 제주도블러그단과 함께 먹었던 대광식당명성은 익히 알고있었지만친한 언니네 냉면집이지만처음 가봄 ㅎㅎ시청 정문 앞 골목에 위치합니다?살짝 줄은 서야합니다?촌스런 차림표? 이런 촌스럼 좋아함대광식당 냉면 예찬! 상차림 끝물냉 나왔구려계란, 부끄러워 말고 고개를 드시오!베시시? 계란 노른자의 미소 ㅎㅎ비냉? 비주얼 정도의 맛,쏘





그런데고론데구란데?오늘 다른집 냉면 먹어보고대광식당 냉면을 재평가 했어요두시간 동안 절에서 절하면서(49제) 땀을 툭툭 흘리고나서? 막내가 냉면 먹고싶대서 찾은 다른집 냉면, 예전부터 가끔 가던 집인데?양이 무척 작아졌더라구요?7천원 물냉 - 대광식당 만큼 사람 많은집인데?양이 너무 적어?대광식당 절반 정도?갈비집 후식 냉면 정도?욕 튀나오는걸 계란 노른자로 막았네요?교양, 쉽지 않네요?비냉은 무려 8천원인데양은 후식 냉면 만큼?면 안좋아하는 나도 욕 나올 만큼 적은데?면 좋아하는 사람은 두 개 시켜야 1인분일껄요?그래서 대부분 테이블은 냉면과 만두를 함께시켜먹나보던데?ㅜㅜ다른집 냉면 맛보구나서대광식당 냉면이 다시보이더라구요?맛도 제입에는 대광이 낫더라구요?지인이라 ?팔은 안으로 굽어서 인지 몰라도 ㅎㅎ암튼 타버릴겅 처럼 뜨거운 여름,밥알이 웬수 처럼 보일정도의 더위에는냉면도 좋지요?대광식당 냉면! 시청 인근 맛집으로 쾅! 쾅! 쾅!대광식당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동광로4길 9-1전화상세보기지도보기 3월의 제주는 바닥에 후두득 떨어진 붉은 동백꽃과 코끝을 간지럽히는 진한 향의 매화 그리고 샛노란 물감을 뿌려놓은 듯한 유채꽃이 곳곳을 색색으로 물들이는 찬란한 봄풍광을 자랑한다.

2박3일간의 제주 봄꽃 여행을 마치고 제주공항으로 가기 전에 제주시청 인근에 자리한 '카페 ra'를 찾는다.

일정이 예정보다 일찍 끝난 덕분에 시간이 조금 여유로웠기 때문이다.

이곳 카페 ra는 이미 분위기가 예쁜 제주도 카페로 입소문이 자자한 곳이다.

인근에 제주도 갈때마다 들르게 되는 우리들의 단골 카페가 있었지만 이번에는 분위기를 바꿔보고 싶은 마음에 분위기 예쁘다고 소문난 '카페 ra'을 찾게 된 것이다.

@ 제주도카페 ra 입구?제주도카페 ra는 건물 2층과 3층에 자리하고 있어 계단을 올라야 한다.

계단의 인테리어도 블랙과 화이트로 세련미를 더했다.

[제주시청] 와오.



 요렇게 예쁜 꽃장식과 메뉴도 놓여있어 지루함을 줄여준다.

 ? 2층 카페 안으로 들어서는 순간 눈이 휘둥그레지고 탄성이 절로 나온다.

어머나, 정말 너무 예쁘다

!!! ? 아기한 소품들도 예쁘고, 구석구석의 세련된 인테리어가 정말 마음을 감동 시킨다.

차를 주문하기도 전에 여기저기 사진에 담기에 바쁘고... 구석구석이 예쁘지 않은 곳이 없다.

게다가 창가 자리까지



 ? ? 아기하고 세련된 감각의 인테리어에 편안함까지 더해졌다.

 ? @ 제주도카페 ra 주방 전경 ? @ 제주도카페 ra 냉장쇼케이스  ?  오늘 우리들의 메뉴는 리얼딸기치즈홀릭과 리얼딸기라떼 그리고 리얼딸기 에이드로 주문한다.

요즘 딸기가 제철이니만큼 딸기로 통일



!!!한여름 같았으면 '라즈베리 치즈망고 빙수'를 주문했겠지만 다음으로 미루고... 자세히 보니 빙수 종류도 다양하다.

 ? 영귤차, 청귤차, 레몬차, 모과차, 유자차, 자몽차 등등의 직접 만든 수제차도 있다.

 ? 향기로운 차도 마시고 달콤한 디저트도 즐기고...  브라우니의 빨간 유혹은 어떤 맛일까??? 오늘은 저녁을 배가 부르도록 먹고 왔으니 다음 방문시에 꼭 맛을 보기로 하고... ? @ 제주도카페 ra 3층 전경 ? 3층에는 소곤소곤 이마를 맞대고 있는 연인들이 많은 관계로 사진 촬영 불가

아쉽지만 다시 아래층으로 내려온다.

 ? 우리들은 입구에 있는 테이블에 자리를 잡고 앉는다.

 ? 어머나, 요렇게나 예뻐도 되니??? 조금 기다리니 시각과 미각을 자극하는 리얼딸기치즈홀릭과 리얼딸기라떼가 먼저 나오는데 감탄사가 절로 나온다.

치즈가 듬뿍 들어있는 딸기치즈홀릭은 내꺼

!!! 예쁜 모양만큼이나 정말 맛있다

딸기 고깔모자를 쓴 빨대도 귀엽다



 ? 리얼딸기 에이드도 나오고... ?  제주도 카페 ra

!!!  다양한 음료와 커피는 물론이고 다양한 종류의 시원한 빙수와 달달한 디저트까지 즐길 수 있는 분위기 예쁜 카페 ra는 제주시청 5분거리에 있어 제주시청카페로 많이 알려져 있다.

탐라국의 개벽신화가 서려 있는 삼성혈에서는 도보로 10여분 거리, 제주공항까지는 자동차로 15분 거리에 있어 제주도 여행시에 잠시 들러 시원한 차 한잔 마시며 유유자적 힐링타임을 보내기에 좋다.

     제주도 제주시청 카페 ra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광양8길 8지번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이도2동 1773-8064-751-7888..     뜨끈뜨끈 불이 들어오고요!ㅎㅎㅎ 친구가  맛있다고 했던 곳이라 설렘설렘  ?  어묵볶음과 쌈무, 파절이가 나와요  청양고추도 있는데 그거 먹고 매울 때마다 저 어묵을 엄청 집어먹었다는  짭짤해서 그런지 자꾸 땡기는 맛이었어요!ㅎㅎ ????    드디어 나온 제주산 오겹살!!! 저렇게 총 4덩이가 나오는데  먼저 직원분이 두 개 올려주셨어요   ?   정말 특이하죠?!ㅎㅎㅎ  제주시청맛집 엠제이돼지는 불판에 구워 먹는 고기가 아닌!!!  맥반석에 구워 먹는 오겹살이라는거!   저렇게 맥반석이 들러붙기 때문에 잘 뒤집어줘야 한답니다.

    그리고 고기에는 저렇게 칼집이 들어있어서 두툼한 오겹살이 더 잘 익는 거 같았어요      좀 익었다 싶어서 뒤집어 주고요

ㅎㅎ  이렇게 돌 사이로 연기가 취익 취익 올라와요     찐실이가 이렇게 초라하게 사진을 찍고 있으니..  친구가..ㅎㅎ ?    이렇게 다 모아줬다는..  아직도 맛집 블로거의 길은 멀었나 봐요  왜 이 생각을 못한거지..ㅠㅠ      올만에 친구와 상봉하였으니 빠질 수 없는 알코올!!  쏘맥으로 달려주기      오오옷!!  제주시청맛집 엠제이돼지는 이렇게 밥을 시키지 않아도 된장찌개가 나와요 보글보글  엄청 뜨겁겠죠?!  근데 저 손 왜케 떨고 있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홍합과 게도 들어가있고요

ㅎㅎ 보기에는 국물이 밍밍해 보였는데 해산물이 들어가 있어서 그런지 정말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추가로 주문하고 싶을정도!ㅎㅎ     된장찌개와 함께 쏘맥 한잔 똬악 해주고요  더웠었는데 어찌나 시원한지 ㅋㅋㅋ      어느새 맛나게 익은 제주산 오겹살!  ?   익은건 옆으로 빼주고 남은 두덩이를 또 굽기로!ㅎㅎ ???   쌈무에 싸먹는 걸 찍고 싶었는데 술 한잔해서 그런가 초점을 못 잡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엠제이돼지가 좀 어두워서 잘 안찍히더라고요 ㅠㅠ   ?     그냥 파절이랑도 먹고

 상추에도 싸먹고

깻잎에도 싸먹고  생마늘 사랑은 빠질 수 없고요!ㅎㅎㅎ  같이 나온 청양고추도 함께 먹어주면 더 맛있는^^   이렇게 제주시청맛집 엠제이돼지에서 신나게 해치우고 2차로 향하는 찐실이와 친구   다음에 제주도 놀러 가도 또 가고 싶은 고기집이었답니다!   찐실이가 다녀온 제주시청맛집 엠제이돼지 위치는요주소 : 제주 제주시 신성로 103(제주도 제주시 이도2동 1188-9)전화번호 : 010-6545-5550  ?다음날 용두암 쪽 놀러 갔었는데 그곳에도 체인점이 하나 더 있더라고요^^. 원래 모임이름은 쓰리뚱이었으나 뭐 나 빼고 다들 이런저런 이유로 살빼고 그래서 모임이름을 바꿨는데'첫끼처럼'뜻은 1차를 먹어도 2차를 먹어도 늘 첫끼 먹는 것 처럼맛있게 잔뜩 먹는다 하여... ㅋㅋㅋ리셋걸들 하하하이 모임은 서울사는 밴쑤가 제주에 와야만 성사되는데설을 맞이하여 제주에 온 친구덕분에 모이게 되었어요-메뉴와 가게 추천은 쩡미밴쑤의 아이폰으로 찍은 사진은 .. 부럽모냥의 갤노트4로 찍은 사진이랑 비교 아놔-_-주문은 고고크림파스타와 새우까수엘라고고파스타는 고추와 고기의 고고 라고 합니당 :)역시 아이폰이 어른폰보다도.. 카메라는 좋단 말이지.고고파스타크림파스타 인데 매콤한 청양고추가 가미되어서느끼한맛 전혀 NEVER!! 없구요.완전 칼칼하면서 고기 차돌박이의 부드러움-전, 정말 이 '고고파스타'에 뿅 하고 반해버림♡새우까수엘라이거 정말 맛있었어요!알리오올리오 같기두 하구암튼 묘한 중독성 ㅋㅋ같이 나온 바삭한 식빵위에 올려 같이먹는 음식이었는데....짱맛남 ㅠㅠ빵만 찍어 먹어두 엄청 맛있어서빵 리필도 요청했더니친절하게 해주셨어요^-^또 가고 싶은 안녕올라나중엔 다른것도 먹어보고 싶어요

*닭볶음탕 같은 흔한 메뉴도 있더라구요.무겁지않은 알콜도 섭취맥주나 소주는 원래 좋아라 했지만나이가 들면서 점차 마시는 횟수가줄어들었어요..담날 조금 힘들어서 피하게 되었더니..버니니는 음료같구 청량감이참 맛나구 좋아요


우리..배고팠던건가..암요암요, 글치우리 모임 이름은 첫끼처럼이니까추가로 시킨치킨샐러드코코넛 가루인듯 보이는 게솔솔 뿌려져 있었는데바삭한게 맛이 괜찮았어요.그래두 전 채소는 그닥 좋아하지 않아서 ㅋㅋ조금만:)센스있는 안녕올라의 물통이에요 ㅋㅋ정수기 생수통 같은 모양인데갖고싶어 혼났네요!초토화역시 기대를 져버리지 않는 식성우린 나이가 들어 알콜은 줄였지만변함없이 식사는 맛있게,늘 처음 먹는거 마냥 먹지요

분위기도 좋았던 안녕올라제주시청 맛집으로 추천해요!아담하고 아늑한게저녁에 간단히 맥주한잔 하러 가도좋을것같아요

쪼오끔 작아서 찾기 어려우려나?ㅋㅋㅋㅋ아..주차하기가 좀 어려웠어요.근처 잘 찾아서 하시길 ㅋㅋ무려 후식..용담해안도로 투썸에서 커피와 디저트티라미슈 땜에 갔는데없어서 못먹었지만수다는 즐거웠어요^^♡#안녕올라064-900-2252제주 제주시 중앙로 195-2지도보기50m� NAVER Corp.??? /OpenStreetMap
?? ???
?� NAVER Corp. /OpenStreetMap안녕올라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이도1동 1259-12 1층상세보기지도보기. 원래 모임이름은 쓰리뚱이었으나 뭐 나 빼고 다들 이런저런 이유로 살빼고 그래서 모임이름을 바꿨는데'첫끼처럼'뜻은 1차를 먹어도 2차를 먹어도 늘 첫끼 먹는 것 처럼맛있게 잔뜩 먹는다 하여... ㅋㅋㅋ리셋걸들 하하하이 모임은 서울사는 밴쑤가 제주에 와야만 성사되는데설을 맞이하여 제주에 온 친구덕분에 모이게 되었어요-메뉴와 가게 추천은 쩡미밴쑤의 아이폰으로 찍은 사진은 .. 부럽모냥의 갤노트4로 찍은 사진이랑 비교 아놔-_-주문은 고고크림파스타와 새우까수엘라고고파스타는 고추와 고기의 고고 라고 합니당 :)역시 아이폰이 어른폰보다도.. 카메라는 좋단 말이지.고고파스타크림파스타 인데 매콤한 청양고추가 가미되어서느끼한맛 전혀 NEVER!! 없구요.완전 칼칼하면서 고기 차돌박이의 부드러움-전, 정말 이 '고고파스타'에 뿅 하고 반해버림♡새우까수엘라이거 정말 맛있었어요!알리오올리오 같기두 하구암튼 묘한 중독성 ㅋㅋ같이 나온 바삭한 식빵위에 올려 같이먹는 음식이었는데....짱맛남 ㅠㅠ빵만 찍어 먹어두 엄청 맛있어서빵 리필도 요청했더니친절하게 해주셨어요^-^또 가고 싶은 안녕올라나중엔 다른것도 먹어보고 싶어요

*닭볶음탕 같은 흔한 메뉴도 있더라구요.무겁지않은 알콜도 섭취맥주나 소주는 원래 좋아라 했지만나이가 들면서 점차 마시는 횟수가줄어들었어요..담날 조금 힘들어서 피하게 되었더니..버니니는 음료같구 청량감이참 맛나구 좋아요


우리..배고팠던건가..암요암요, 글치우리 모임 이름은 첫끼처럼이니까추가로 시킨치킨샐러드코코넛 가루인듯 보이는 게솔솔 뿌려져 있었는데바삭한게 맛이 괜찮았어요.그래두 전 채소는 그닥 좋아하지 않아서 ㅋㅋ조금만:)센스있는 안녕올라의 물통이에요 ㅋㅋ정수기 생수통 같은 모양인데갖고싶어 혼났네요!초토화역시 기대를 져버리지 않는 식성우린 나이가 들어 알콜은 줄였지만변함없이 식사는 맛있게,늘 처음 먹는거 마냥 먹지요

분위기도 좋았던 안녕올라제주시청 맛집으로 추천해요!아담하고 아늑한게저녁에 간단히 맥주한잔 하러 가도좋을것같아요

쪼오끔 작아서 찾기 어려우려나?ㅋㅋㅋㅋ아..주차하기가 좀 어려웠어요.근처 잘 찾아서 하시길 ㅋㅋ무려 후식..용담해안도로 투썸에서 커피와 디저트티라미슈 땜에 갔는데없어서 못먹었지만수다는 즐거웠어요^^♡#안녕올라064-900-2252제주 제주시 중앙로 195-2지도보기50m� NAVER Corp.??? /OpenStreetMap
?? ???
?� NAVER Corp. /OpenStreetMap안녕올라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이도1동 1259-12 1층상세보기지도보기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