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반자카파


.단조로우면서도 뮤비를 보거나...노래를 듣고 나면 엄청 여운이 남는 듯...해석하기 나름이겠지만...우째...노개 가사가 엄청 잔인한 듯...본격적으로...어반자카파 널 사랑하지 않아 뮤비 해석 들어갑니다.

어디까지나 지극히 개인적인 견해랍니다.

사랑이 식어버린 남자는 함께 식사를 하면서도...아무런 감정이 없고...대화를 나누면서도 애써 웃으며...감정을 감추기만 하다.

..건너편에 보이는 다른 커플을 보면서...자기 자신을 한번 되돌아보게 되는데...상대방 커플 역시...자기 자신처럼 억지로 관계를 유지하다.

..깨진걸로 보이는...이별의 슬픔을 보이지만...어딘지 모르게 해방감에 대한 미소를 띔...어반자카파 널 사랑하지 않아 뮤비 해석 끝...ㅎㅎㅎ   ? [어반자카파 신곡 추천]어반자카파 미니 앨범 신곡어반자카파 - 널 사랑하지 않아듣기/뮤비/가사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ㅎㅎ오늘은 제가 너무나도 좋아하는어반자카파의 신곡을 추천해드릴게요!!?1년만에 돌아온어반자카파 미니 앨범 신곡어반자카파 - 널 사랑하지 않아입니다 ^^?????어반자카파 - 널 사랑하지 않아듣기/뮤비/가사? ?????어반자카파 - 널 사랑하지 않아  무슨 말을 할까 어디서부터 어떻게고개만 떨구는 나 그런 날 바라보는 너 그 어색한 침묵 널 사랑하지 않아 너도 알고 있겠지만 눈물 흘리는 너의 모습에도 내 마음 아프지가 않아 널 사랑하지 않아 다른 이유는 없어 미안하다는 말도 용서해 달란 말도 하고 싶지 않아 그냥 그게 전부야 이게 내 진심인거야널 사랑하지 않아 널 사랑하지 않아 널 사랑하지 않아 너도 알고 있겠지만 눈물 흘리는 너의 모습에도 내 마음 아프지가 않아널 사랑하지 않아 다른 이유는 없어 미안하다는 말도 용서해 달란 말도 하고 싶지 않아 그냥 그게 전부야 이제 내 진심인거야 널 사랑하지 않아 널 사랑하지 않아 널 사랑하지 않아 다른 이유는 없어 미안하다는 말도 용서해 달란 말도 하고 싶지 않아 그냥 그게 전부야 이게 내 진심인거야 널 사랑하지 않아 널 사랑하지 않아? ? ???우리나라를 대표하는감성 보컬 그룹 어반자카파가1년여 만에 새 앨범을 들고 컴백했답니다!

??어느 덧 데뷔 7년차를 맞이한어반자카파는 그 누구도 따라하지 못할자신들만의 확고한 음악색깔을지닌 팀이랍니다!

????   이번 어반자카파 미니 앨범은앨범 수록곡 모두멤버들의 자작곡으로 구성되어있답니다 ㅎㅎ 어반자카파는 노래도 잘하지만직접 곡을 쓸 정도로음악적 역량이 뛰어난 팀이에요

 앨범 4번 트랙Nearness is to love이라는 곡은존박이 작사에 참여하여더 화제가 되었답니다 ^^  ? ?   어반자카파 세 명의 싱어송라이터는권순일, 조현아, 박용인세 명으로 구성이 된 팀인데요! 부드러운 목소리와 높은 음역대를 자랑하는 권순일,파워풀하면서도 매력적인 보컬 조현아,누구도 범접할 수 없는 개성있는 저음의 박용인 등 각기 다른 세 명의 목소리가조화를 잘 이루는 팀이랍니다 ^^     어반자카파는방송에서는 자주 볼 수 없는 팀이지만콘서트와 각종 페스티벌에서자주 활동을 하고 있답니다 ^^ 그래서 대중적으로 알려지기 전에매니아층 팬덤이 더 많았던어반자카파이기도했어요 ㅎㅎ 저 역시도 어반자카파의 팬이라능♡다음 공연도 꼭 갈거에요 ㅎㅎ    지금까지1년 만에 돌아온어반자카파 미니 앨범 신곡어반자카파 - 널 사랑하지 않아를 추천해드렸어요 ㅎㅎ 좋은 노래 들으시면서오늘 불금 퐈이야!!

    ..ㅎㅎ 명불허전을 증명 하셨쥬!?역시 어반자카파 형 누나들이에요 ! 짱짱 !!그럼 노래부터 들어볼까요

★어반자카파 - 궁금해 [듣기,뮤비,가사] 동영상Urban Zakapa ?? ??? - ??? ( Audio ) [ Still ?? - Mini Album ]Still ?? - Mini Album ( Mp3 ) 01. I Don't Love You ? ???? ?? 02. ??? 03. ? ?? 04. Nearness Is To Love 05. ??...www.youtube.com 조금 신나는것 같으면서도감정을 그대로 전달하는 가사와 목소리....ㅋㅋㅋ그럼 이번엔 가사도 같이 볼게요

★어반자카파 - 궁금해 [듣기,뮤비,가사]  궁금한게 참 많쥬!?ㅎㅎㅎㅎㅎ누구나 공감할만한 가사라고 생각이 드네요!오늘도 수고했어요 ! 잘자요 여러분!항상 사랑하세요 ^^ - 유쾌하고 젠틀한 로코의 블로그입니다 - 9%(닐슨코리아) 기록, 단숨에 몬스터, 뷰티풀 마인드 제치고 월화드라마 시청률 1위 자리를 차지했습니다.

    드라마 인기만큼이나 이 날 공개된 '닥터스 OST-No Way(노 웨이)' 또한 주목 받고 있는데요.앞서 하이라이트 영상에 삽입곡으로 쓰여 귀를 사로잡았는데 20일 음원이 공개됐죠. cr:팬엔터 SBS 드라마 닥터스 OST Part 1 (No Way)아티스트박용인, 권순일발매2016.06.20., (사)한국음반산업협회장르OST  닥터스 첫번째 ost 주인공은 3인조 실력파 혼성 인디밴드 '어반자카파' 멤버 '박용인, 권순일?' 이 참여했습니다.

어반자카파는 최근 발표한 미니 앨범 스틸의 타이틀곡 '널 사랑하지 않아' 로 차트 롱런 중이라 더욱 이목이 집중될 수 밖에 없는데닥터스 메인 테마곡 'No Way(노 웨이)' 는 임창정 또 다시 사랑에 참여했던 멧돼지와 몬스터 넘버나인, 키유가 공동 작곡했으며 감미롭고 서정적인 멜로디, 박용인, 권순일 특유의 음성이 귀를 사로잡고 드라마틱한 전개가 더욱 몰입되게 만드는 거 같아요.    cr:SBS Doctors O.H '닥터스' 줄거리가 사제지간으로 처음 만난 두 사람이 서로를 사랑하게 되고 의사로서 성장하는 스토리를 담고 있는데 'No Way(노 웨이)' 노래 가사 또한 그 마음을 가득 담고 있어 듣고 있으면  드라마 장면이 스쳐 지나가면서 설레기도 하고 애틋합니다.

 

너를 선택한 그 날 그 날부터내 안에 니가 살아숨쉰다너를 볼 때마다 나를 보는 것 같던첨 그날처럼 널



♬?   어반자카파는 인디 노래 좀 듣는다는 분들은 다들 아실거예요. 저 역시 정말 좋아하는 가수인데 박신혜가 직접 드라마 ost 홍보에 나서 눈길을 끕니다.

자신의 sns 계정과 V앱을 통해 닥터스 OST '어반자카파-No Way' 를 응원하고 있는데 저 역시 처음 듣자마자 빠져서 계속 듣고 있는 중이랍니다.

은근 중독성 있어서 자꾸 'no way


no way


' 흥얼거리게 되네요.   ?[닥터스 OST Part.1 어반자카파-No Way(노 웨이)듣기]   오늘밤 닥터스 2회 방송되는데 1회보다 더 로맨틱하고 김래원과 박신혜가 더욱 가까워지는 계기가 있다고 하니 많은 시청 바래요.  9%(닐슨코리아) 기록, 단숨에 몬스터, 뷰티풀 마인드 제치고 월화드라마 시청률 1위 자리를 차지했습니다.

    드라마 인기만큼이나 이 날 공개된 '닥터스 OST-No Way(노 웨이)' 또한 주목 받고 있는데요.앞서 하이라이트 영상에 삽입곡으로 쓰여 귀를 사로잡았는데 20일 음원이 공개됐죠. cr:팬엔터 SBS 드라마 닥터스 OST Part 1 (No Way)아티스트박용인, 권순일발매2016.06.20., (사)한국음반산업협회장르OST  닥터스 첫번째 ost 주인공은 3인조 실력파 혼성 인디밴드 '어반자카파' 멤버 '박용인, 권순일?' 이 참여했습니다.

어반자카파는 최근 발표한 미니 앨범 스틸의 타이틀곡 '널 사랑하지 않아' 로 차트 롱런 중이라 더욱 이목이 집중될 수 밖에 없는데닥터스 메인 테마곡 'No Way(노 웨이)' 는 임창정 또 다시 사랑에 참여했던 멧돼지와 몬스터 넘버나인, 키유가 공동 작곡했으며 감미롭고 서정적인 멜로디, 박용인, 권순일 특유의 음성이 귀를 사로잡고 드라마틱한 전개가 더욱 몰입되게 만드는 거 같아요.    cr:SBS Doctors O.H '닥터스' 줄거리가 사제지간으로 처음 만난 두 사람이 서로를 사랑하게 되고 의사로서 성장하는 스토리를 담고 있는데 'No Way(노 웨이)' 노래 가사 또한 그 마음을 가득 담고 있어 듣고 있으면  드라마 장면이 스쳐 지나가면서 설레기도 하고 애틋합니다.

 

너를 선택한 그 날 그 날부터내 안에 니가 살아숨쉰다너를 볼 때마다 나를 보는 것 같던첨 그날처럼 널



♬?   어반자카파는 인디 노래 좀 듣는다는 분들은 다들 아실거예요. 저 역시 정말 좋아하는 가수인데 박신혜가 직접 드라마 ost 홍보에 나서 눈길을 끕니다.

자신의 sns 계정과 V앱을 통해 닥터스 OST '어반자카파-No Way' 를 응원하고 있는데 저 역시 처음 듣자마자 빠져서 계속 듣고 있는 중이랍니다.

은근 중독성 있어서 자꾸 'no way


no way


[어반자카파] 최선의 선택


' 흥얼거리게 되네요.   ?[닥터스 OST Part.1 어반자카파-No Way(노 웨이)듣기]   오늘밤 닥터스 2회 방송되는데 1회보다 더 로맨틱하고 김래원과 박신혜가 더욱 가까워지는 계기가 있다고 하니 많은 시청 바래요.    ? [어반자카파 신곡 추천]어반자카파 미니 앨범 신곡어반자카파 - 널 사랑하지 않아듣기/뮤비/가사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ㅎㅎ오늘은 제가 너무나도 좋아하는어반자카파의 신곡을 추천해드릴게요!!?1년만에 돌아온어반자카파 미니 앨범 신곡어반자카파 - 널 사랑하지 않아입니다 ^^?????어반자카파 - 널 사랑하지 않아듣기/뮤비/가사? ?????어반자카파 - 널 사랑하지 않아  무슨 말을 할까 어디서부터 어떻게고개만 떨구는 나 그런 날 바라보는 너 그 어색한 침묵 널 사랑하지 않아 너도 알고 있겠지만 눈물 흘리는 너의 모습에도 내 마음 아프지가 않아 널 사랑하지 않아 다른 이유는 없어 미안하다는 말도 용서해 달란 말도 하고 싶지 않아 그냥 그게 전부야 이게 내 진심인거야널 사랑하지 않아 널 사랑하지 않아 널 사랑하지 않아 너도 알고 있겠지만 눈물 흘리는 너의 모습에도 내 마음 아프지가 않아널 사랑하지 않아 다른 이유는 없어 미안하다는 말도 용서해 달란 말도 하고 싶지 않아 그냥 그게 전부야 이제 내 진심인거야 널 사랑하지 않아 널 사랑하지 않아 널 사랑하지 않아 다른 이유는 없어 미안하다는 말도 용서해 달란 말도 하고 싶지 않아 그냥 그게 전부야 이게 내 진심인거야 널 사랑하지 않아 널 사랑하지 않아? ? ???우리나라를 대표하는감성 보컬 그룹 어반자카파가1년여 만에 새 앨범을 들고 컴백했답니다!

??어느 덧 데뷔 7년차를 맞이한어반자카파는 그 누구도 따라하지 못할자신들만의 확고한 음악색깔을지닌 팀이랍니다!

????   이번 어반자카파 미니 앨범은앨범 수록곡 모두멤버들의 자작곡으로 구성되어있답니다 ㅎㅎ 어반자카파는 노래도 잘하지만직접 곡을 쓸 정도로음악적 역량이 뛰어난 팀이에요

 앨범 4번 트랙Nearness is to love이라는 곡은존박이 작사에 참여하여더 화제가 되었답니다 ^^  ? ?   어반자카파 세 명의 싱어송라이터는권순일, 조현아, 박용인세 명으로 구성이 된 팀인데요! 부드러운 목소리와 높은 음역대를 자랑하는 권순일,파워풀하면서도 매력적인 보컬 조현아,누구도 범접할 수 없는 개성있는 저음의 박용인 등 각기 다른 세 명의 목소리가조화를 잘 이루는 팀이랍니다 ^^     어반자카파는방송에서는 자주 볼 수 없는 팀이지만콘서트와 각종 페스티벌에서자주 활동을 하고 있답니다 ^^ 그래서 대중적으로 알려지기 전에매니아층 팬덤이 더 많았던어반자카파이기도했어요 ㅎㅎ 저 역시도 어반자카파의 팬이라능♡다음 공연도 꼭 갈거에요 ㅎㅎ    지금까지1년 만에 돌아온어반자카파 미니 앨범 신곡어반자카파 - 널 사랑하지 않아를 추천해드렸어요 ㅎㅎ 좋은 노래 들으시면서오늘 불금 퐈이야!!

    .단조로우면서도 뮤비를 보거나...노래를 듣고 나면 엄청 여운이 남는 듯...해석하기 나름이겠지만...우째...노개 가사가 엄청 잔인한 듯...본격적으로...어반자카파 널 사랑하지 않아 뮤비 해석 들어갑니다.

어디까지나 지극히 개인적인 견해랍니다.

사랑이 식어버린 남자는 함께 식사를 하면서도...아무런 감정이 없고...대화를 나누면서도 애써 웃으며...감정을 감추기만 하다.

..건너편에 보이는 다른 커플을 보면서...자기 자신을 한번 되돌아보게 되는데...상대방 커플 역시...자기 자신처럼 억지로 관계를 유지하다.

..깨진걸로 보이는...이별의 슬픔을 보이지만...어딘지 모르게 해방감에 대한 미소를 띔...어반자카파 널 사랑하지 않아 뮤비 해석 끝...ㅎㅎㅎ 9%(닐슨코리아) 기록, 단숨에 몬스터, 뷰티풀 마인드 제치고 월화드라마 시청률 1위 자리를 차지했습니다.

    드라마 인기만큼이나 이 날 공개된 '닥터스 OST-No Way(노 웨이)' 또한 주목 받고 있는데요.앞서 하이라이트 영상에 삽입곡으로 쓰여 귀를 사로잡았는데 20일 음원이 공개됐죠. cr:팬엔터 SBS 드라마 닥터스 OST Part 1 (No Way)아티스트박용인, 권순일발매2016.06.20., (사)한국음반산업협회장르OST  닥터스 첫번째 ost 주인공은 3인조 실력파 혼성 인디밴드 '어반자카파' 멤버 '박용인, 권순일?' 이 참여했습니다.

어반자카파는 최근 발표한 미니 앨범 스틸의 타이틀곡 '널 사랑하지 않아' 로 차트 롱런 중이라 더욱 이목이 집중될 수 밖에 없는데닥터스 메인 테마곡 'No Way(노 웨이)' 는 임창정 또 다시 사랑에 참여했던 멧돼지와 몬스터 넘버나인, 키유가 공동 작곡했으며 감미롭고 서정적인 멜로디, 박용인, 권순일 특유의 음성이 귀를 사로잡고 드라마틱한 전개가 더욱 몰입되게 만드는 거 같아요.    cr:SBS Doctors O.H '닥터스' 줄거리가 사제지간으로 처음 만난 두 사람이 서로를 사랑하게 되고 의사로서 성장하는 스토리를 담고 있는데 'No Way(노 웨이)' 노래 가사 또한 그 마음을 가득 담고 있어 듣고 있으면  드라마 장면이 스쳐 지나가면서 설레기도 하고 애틋합니다.

 

너를 선택한 그 날 그 날부터내 안에 니가 살아숨쉰다너를 볼 때마다 나를 보는 것 같던첨 그날처럼 널



♬?   어반자카파는 인디 노래 좀 듣는다는 분들은 다들 아실거예요. 저 역시 정말 좋아하는 가수인데 박신혜가 직접 드라마 ost 홍보에 나서 눈길을 끕니다.

자신의 sns 계정과 V앱을 통해 닥터스 OST '어반자카파-No Way' 를 응원하고 있는데 저 역시 처음 듣자마자 빠져서 계속 듣고 있는 중이랍니다.

은근 중독성 있어서 자꾸 'no way

[어반자카파] 분석을 해보면


no way


' 흥얼거리게 되네요.   ?[닥터스 OST Part.1 어반자카파-No Way(노 웨이)듣기]   오늘밤 닥터스 2회 방송되는데 1회보다 더 로맨틱하고 김래원과 박신혜가 더욱 가까워지는 계기가 있다고 하니 많은 시청 바래요.    ? [어반자카파 신곡 추천]어반자카파 미니 앨범 신곡어반자카파 - 널 사랑하지 않아듣기/뮤비/가사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ㅎㅎ오늘은 제가 너무나도 좋아하는어반자카파의 신곡을 추천해드릴게요!!?1년만에 돌아온어반자카파 미니 앨범 신곡어반자카파 - 널 사랑하지 않아입니다 ^^?????어반자카파 - 널 사랑하지 않아듣기/뮤비/가사? ?????어반자카파 - 널 사랑하지 않아  무슨 말을 할까 어디서부터 어떻게고개만 떨구는 나 그런 날 바라보는 너 그 어색한 침묵 널 사랑하지 않아 너도 알고 있겠지만 눈물 흘리는 너의 모습에도 내 마음 아프지가 않아 널 사랑하지 않아 다른 이유는 없어 미안하다는 말도 용서해 달란 말도 하고 싶지 않아 그냥 그게 전부야 이게 내 진심인거야널 사랑하지 않아 널 사랑하지 않아 널 사랑하지 않아 너도 알고 있겠지만 눈물 흘리는 너의 모습에도 내 마음 아프지가 않아널 사랑하지 않아 다른 이유는 없어 미안하다는 말도 용서해 달란 말도 하고 싶지 않아 그냥 그게 전부야 이제 내 진심인거야 널 사랑하지 않아 널 사랑하지 않아 널 사랑하지 않아 다른 이유는 없어 미안하다는 말도 용서해 달란 말도 하고 싶지 않아 그냥 그게 전부야 이게 내 진심인거야 널 사랑하지 않아 널 사랑하지 않아? ? ???우리나라를 대표하는감성 보컬 그룹 어반자카파가1년여 만에 새 앨범을 들고 컴백했답니다!

??어느 덧 데뷔 7년차를 맞이한어반자카파는 그 누구도 따라하지 못할자신들만의 확고한 음악색깔을지닌 팀이랍니다!

????   이번 어반자카파 미니 앨범은앨범 수록곡 모두멤버들의 자작곡으로 구성되어있답니다 ㅎㅎ 어반자카파는 노래도 잘하지만직접 곡을 쓸 정도로음악적 역량이 뛰어난 팀이에요

 앨범 4번 트랙Nearness is to love이라는 곡은존박이 작사에 참여하여더 화제가 되었답니다 ^^  ? ?   어반자카파 세 명의 싱어송라이터는권순일, 조현아, 박용인세 명으로 구성이 된 팀인데요! 부드러운 목소리와 높은 음역대를 자랑하는 권순일,파워풀하면서도 매력적인 보컬 조현아,누구도 범접할 수 없는 개성있는 저음의 박용인 등 각기 다른 세 명의 목소리가조화를 잘 이루는 팀이랍니다 ^^     어반자카파는방송에서는 자주 볼 수 없는 팀이지만콘서트와 각종 페스티벌에서자주 활동을 하고 있답니다 ^^ 그래서 대중적으로 알려지기 전에매니아층 팬덤이 더 많았던어반자카파이기도했어요 ㅎㅎ 저 역시도 어반자카파의 팬이라능♡다음 공연도 꼭 갈거에요 ㅎㅎ    지금까지1년 만에 돌아온어반자카파 미니 앨범 신곡어반자카파 - 널 사랑하지 않아를 추천해드렸어요 ㅎㅎ 좋은 노래 들으시면서오늘 불금 퐈이야!!

    갑자기 오늘 쉬라구해서 만근 월차 주차수당 빠질까봐 겁나네요 ㅠㅠ.오늘 소개 해 드릴 곡은 어반자카파의 널 사랑하지 않아 입니다

>< 스틸아티스트 어반 자카파(Urban Zakapa)발매일 2016.05.27. 상세보기이 앨범은 16.05.27 바로 오늘 발매 했는데요

.따끈따끈 한 신곡 이랍니다

><곡의 분위기는 조용한 분위기에 애절한 느낌의 보이스로 이별의 아픔을 노래 하는 거 같아요

.어반자카파는 옛날 부터 가창력으로 유명한 R&B 그룹이였는데 역시 이번 앨범에서도 출중한 가창력을 자랑했다죠?

.저도 언젠가 어반자카파 처럼 멋있는 가수가 ?瑛만� 좋겠네요 ㅠㅠ .뮤비의 처음 시작은 유승호씨와 모델 이호정씨의 데이트 장면으로 시작하는데요

.데이트 도중 꽃 까지 준비한 존잘 유승호씨

!멋있다

데이트 잘 하다가 갑자기 뒤 쪽 테이플을 보는 유승호씨 그 뒤 화장실에 갔다온 건지 밥 잘 먹다가 잠깐 나왓는데요

.화장을 하고 있는 이호정씨를 문 창문에서 지켜보다가 눈이 마주쳐서 이호정씨를 손짓해서 불릅니다

. 이호정씨를 부른 이유는? 바로 약혼반지를 주기 위함 인거 같아요

너무 기뻐서 이호정씨는 유승호씨에게 허그를 하죠

.근데 유승호씨의 시선은 아까 다른 테이블에 앉아 있던 여자에게 가는데요!그 여자와 시선이 마주치고 뮤비는 끝이 나는데요!음 .. 도저히 무슨 내용인지 이해를 못 하겠네요 ㅋㅋㅋㅋ 머 여하튼 뮤비 퀄리티는 출연 배우들가 연기를 잘 했기 때문에 bb!.유승호씨는 이번 7월달에 영화 개봉 전에 공식 활동을 일체 중단하고 휴식을 한다구 하는데요

.팬분들은 너무 아쉬울거 같아요 ㅠ 어반자카파 널 사랑하지 않아 뮤비어반자카파 널 사랑하지 않아 반복재생 오디오가    사노래가 너무 애절하네요 ㅠㅠ 어반자카파의 따근따끈한 신곡 !듣기 너무 좋네요

.마지막으로 노래 포스팅하면 라이브 영상을 ?� 놓을 수 없죠

라이브 영상 올리고 포스팅 끝내 도록 하겠습니다

.노래는 즐감 하셨습니까?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구 즐감과 댓글 잊으신건 아니죠?

><06.04 Billboard Hot 100)◈ 복면가왕(60회),음악대장 복면가왕 9연승 성공,김경호 도전 실패,박보람·김민석·영지 탈락(20160522)pdf 파일 다운로드 팝업띄우기내 컴퓨터 저장네이버 클라우드 저장 .www.youtube.com돌아서기 아쉬워 거꾸로 걷는다.

 눈감아도 보이는 내 등뒤에 길 차라리 모르는채 거꾸로 걷는다 (가사중에서)  그러나 이 곡 안에서의 이별은 너무나도 잔혹하고 현실적이다.

'널 사랑하지 않아 / 다른 이유는 없어 / 미안하다는 말도 / 용서해달란 말도 / 하고 싶지 않아' 라는 가사에서 알 수 있듯이 모든 걸 내려놓은 채 상대에게 솔직하게 고백하는 순간을 노래에 담았다.

이런 상황에 놓이기까지의 힘듦, 그리고 이젠 슬픔조차 느껴지지 않는다는 아픈 현실을 담담한 목소리로 표현해낸다.

어쿠스틱 기타 연주로 시작해 '어반자카파' 세 멤버의 각기 다른 보컬로만 이어지다가 악기들이 하나둘씩 더해져 현악기의 웅장함으로 연결되며 감정을 더욱 극대화시키는 전체곡의 흐름은 "널 사랑하지 않아"의 백미라고 할 수 있다.

어반자카파 널 사랑하지 않아 뮤비 입니다반복재생 되구요모바일은 PC버전으로 보시면 됩니다

가사 어반자카파 이번 신곡 너무 좋아요..원래는 밝고 신나는 곡들만 좋아했었는데 취향도 변하네요 ㅠㅠ노래 너무 좋음 ㅠㅠ 한동안 '널 사랑하지 않아



'하고 다니겠네요 ㅋㅋㅋㅋ그럼 어반자카파 신곡 잘 들으시구요다음 1일1곡으로 올께요이웃추가해놓고 기다리세유. 어반자카파 nearness is to love 가사 해석이번 앨범 수록곡 너무 좋다어반자카파 still 이번 앨범 수록곡 순서가 슬픈노래-달달한노래-달달한노래-슬픈노래 순이라슬펐다 달달했다 반복중 ㅋㅋ그중에서도 nearness is to love 노래 짱!!존박 작사, 조현아 작곡 인데 20시간 동안 녹음을 했는데 존박은 짜증한번 안냈다고 ㅋㅋ아 영어잘하는 남자 멋이�?가사도 짱이고 곡도 짱어반자카파 nearness is to love 가사 해석 출처는 sophia_j1205님 블로그에서,broken and blueI sit here all alonethere's an emptiness inside mebiding time just waiting for you상처받고 우울해 나는 여기 혼자 앉아 있어내 속은 공허하게그저 너를 기다리며 시간을 견딘다it’s all in my mindI try to tell myselftake a breath and count to threeand you're all that I see내 마음속에 있는 모든 걸난 나에게 말해보려고 했어숨을 고르고 숫자를 세면서그리고 너는 내가 보는 모든 것이었지when I’m without youwhen you leave me on my own minutes hours turn to daysand I just don’t know what to doI’m nothing without youdon’t ever let me gowords of fondness is to broken heartsas nearness is to love내가 너 없이 있을 때 네가 나를 혼자 남겨놓았을 때일분 일초가 하루처럼 길어지고그리고 난 그저 뭘 해야 할 지 몰랐어난 너 없인 아무것도 아니야제발 나를 버리지마사랑의 말들은 심장을 무너뜨리고가까이 있는 것은 사랑인데look in those eyesyou've known it all alongever patient in your silencethough your warmth is more than enough저 눈들을 봐모두 다 알고 있잖아네 침묵 속의 인내너의 따뜻함은 충분했지만I’m sorry that II haven't been myselfdon't you know it's clear to seethat you're all that I need내가 미안해난 한번도 나 스스로였던 적이 없어서몰랐었니 분명하게도내가 필요로 하는 것은 오직 너라는 걸when I’m without youwhen you leave me on my own minutes hours turn to daysand I just don’t know what to doI’m nothing without youdon’t ever let me gowords of fondness is to broken heartsas nearness is to love 내가 너 없이 있을 때 네가 나를 혼자 남겨놓았을 때일분 일초가 하루처럼 길어지고그리고 난 그저 뭘 해야 할 지 몰랐어난 너 없인 아무것도 아니야제발 나를 버리지마사랑의 말들은 심장을 무너뜨리고가까이 있는 것은 사랑인데maybe I'm asking too much but there's no other wayso I pray that you're always by my side어쩌면 내가 너무 많이 부탁하는지도 모르지하지만 다른 방법이 없어그래서 나는 기도해 네가 항생 내 옆에 있기를when I’m without youabandon me by myselfminutes hours turn to daysand I just don’t know what to dosaying I love youit's not what I want at allwords of fondness is to broken heartsas nearness is to lovewhen I’m without youwhen you leave me on my ownminutes hours turn to daysand I just don’t know what to doI’m nothing without youdon’t ever let me gowords of fondness is to broken heartsas nearness is to loveby my side your nearness is to love내가 너 없이 있을 때 나는 스스로 나를 버리고일분 일초가 하루처럼 길어지고그리고 난 그저 뭘 해야 할 지 몰랐어너를 사랑한다고 말하는 것그걸 원한 것이 절대 아닌데사랑의 말들은 심장을 무너뜨리고가까이 있는 것이 사랑인데내가 너 없이 있을 때 나는 스스로 나를 버리고일분 일초가 하루처럼 길어지고그리고 난 그저 뭘 해야 할 지 몰랐어너를 사랑한다고 말하는 것그걸 원한 것이 절대 아닌데사랑의 말들은 심장을 무너뜨리고가까이 있는 것이 사랑인데내 옆에 네가 가까이 있는 것이 사랑인데아마 앞으로도 몇번 포스팅을 더하지 않을까 싶네요



1집에 수록되어 있는 곡들 중에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곡인데요, 이 곡은 개인적으로는 그룹에 유일한 여성보컬인 조현아 씨의 보컬 음색이 이 곡에 너무나 잘 어울리더라구요, 확인해보니까 전에 '코끝에 겨울'이라는 노래도 그렇고 이 노래도 조현아 씨가 작사, 작곡을 했더라구요. 좋은 노래를 정말 많이 쓰신거 같아요여느 봄 노래처럼 따뜻하고 밝거나 신나는 노래는 아니지만 제가 조용한 이런 노래를 좋아해서 그런거일 수도 있지만 이런 잔잔한 노래도 봄에 어울리는거 같아요

보컬 세 분이 전부 좋은 목소리를 가진 보컬이지만 이 곡에서 특히나 조현아 씨의 매력을 느낄 수 있지 않나 싶습니다

영상 공유해드리겠습니다!!즐겁게 감상하시고 다른 어반자카파 노래도 한번씩 들어보셔도 좋을거 같아요

3. 어반자카파 - 봄을 그리다스페이스 공감 | (2015.08.06. 방송) 1147회 친숙한 멜로디와 개성있는 보컬로 일상의 순간들을 감미롭게 담아내는 어반자카파가 데뷔 이후 처음으로 <EBS SPACE 공감>무대에 오른다tvcast.naver.com 어반자카파 - 봄을 그리다작사. 작곡 조현아우리의 봄이 갔지예쁘게 하늘도 그리고꽃잎 하나하나 정성스레 그려나갔어쿵쾅거리는 심장까지도그림에 담을수 있을까 하고정말 따뜻한 우리의 봄이였지이제는 바래진 우리의 봄날그리다 그리다가 번져수없이 다시 그리고오 난 우리의 봄날에 다가온 계절이무색하게 난 다시 봄을 그린다아직 잊을 수 없는 그 거리꽃잎이 예쁘게 흩날리던 곳정말 따뜻한 우리의 봄이였지이제는 바래진 우리의 봄날그리다 그리다가 번져수없이 다시 그리고오 난 우리의 봄날에 다가온 계절이무색하게 난 다시너와 그리다 내게서 니가 멀어지던 그날기억을 지우려 해도그게 안돼이제는 희미해진 우리눈물에 번져버린 우리다신오지 않을 그때의 봄날이제는 바래진 우리의 봄날그리다 그리다가 번져수없이 다시 그리고오 난 우리의 봄날에 다가온 계절이무색하게 난 다시이제는 바래진 우리의 봄날그리다 그리다가 번져수없이 다시 그리고오 난 우리의 봄날에 다가온 계절이무색하게 난 다시 봄을 그린다아마 앞으로도 몇번 포스팅을 더하지 않을까 싶네요



1집에 수록되어 있는 곡들 중에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곡인데요, 이 곡은 개인적으로는 그룹에 유일한 여성보컬인 조현아 씨의 보컬 음색이 이 곡에 너무나 잘 어울리더라구요, 확인해보니까 전에 '코끝에 겨울'이라는 노래도 그렇고 이 노래도 조현아 씨가 작사, 작곡을 했더라구요. 좋은 노래를 정말 많이 쓰신거 같아요여느 봄 노래처럼 따뜻하고 밝거나 신나는 노래는 아니지만 제가 조용한 이런 노래를 좋아해서 그런거일 수도 있지만 이런 잔잔한 노래도 봄에 어울리는거 같아요

보컬 세 분이 전부 좋은 목소리를 가진 보컬이지만 이 곡에서 특히나 조현아 씨의 매력을 느낄 수 있지 않나 싶습니다

영상 공유해드리겠습니다!!즐겁게 감상하시고 다른 어반자카파 노래도 한번씩 들어보셔도 좋을거 같아요

3. 어반자카파 - 봄을 그리다스페이스 공감 | (2015.08.06. 방송) 1147회 친숙한 멜로디와 개성있는 보컬로 일상의 순간들을 감미롭게 담아내는 어반자카파가 데뷔 이후 처음으로 <EBS SPACE 공감>무대에 오른다tvcast.naver.com 어반자카파 - 봄을 그리다작사. 작곡 조현아우리의 봄이 갔지예쁘게 하늘도 그리고꽃잎 하나하나 정성스레 그려나갔어쿵쾅거리는 심장까지도그림에 담을수 있을까 하고정말 따뜻한 우리의 봄이였지이제는 바래진 우리의 봄날그리다 그리다가 번져수없이 다시 그리고오 난 우리의 봄날에 다가온 계절이무색하게 난 다시 봄을 그린다아직 잊을 수 없는 그 거리꽃잎이 예쁘게 흩날리던 곳정말 따뜻한 우리의 봄이였지이제는 바래진 우리의 봄날그리다 그리다가 번져수없이 다시 그리고오 난 우리의 봄날에 다가온 계절이무색하게 난 다시너와 그리다 내게서 니가 멀어지던 그날기억을 지우려 해도그게 안돼이제는 희미해진 우리눈물에 번져버린 우리다신오지 않을 그때의 봄날이제는 바래진 우리의 봄날그리다 그리다가 번져수없이 다시 그리고오 난 우리의 봄날에 다가온 계절이무색하게 난 다시이제는 바래진 우리의 봄날그리다 그리다가 번져수없이 다시 그리고오 난 우리의 봄날에 다가온 계절이무색하게 난 다시 봄을 그린다아마 앞으로도 몇번 포스팅을 더하지 않을까 싶네요



1집에 수록되어 있는 곡들 중에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곡인데요, 이 곡은 개인적으로는 그룹에 유일한 여성보컬인 조현아 씨의 보컬 음색이 이 곡에 너무나 잘 어울리더라구요, 확인해보니까 전에 '코끝에 겨울'이라는 노래도 그렇고 이 노래도 조현아 씨가 작사, 작곡을 했더라구요. 좋은 노래를 정말 많이 쓰신거 같아요여느 봄 노래처럼 따뜻하고 밝거나 신나는 노래는 아니지만 제가 조용한 이런 노래를 좋아해서 그런거일 수도 있지만 이런 잔잔한 노래도 봄에 어울리는거 같아요

보컬 세 분이 전부 좋은 목소리를 가진 보컬이지만 이 곡에서 특히나 조현아 씨의 매력을 느낄 수 있지 않나 싶습니다

영상 공유해드리겠습니다!!즐겁게 감상하시고 다른 어반자카파 노래도 한번씩 들어보셔도 좋을거 같아요

3. 어반자카파 - 봄을 그리다스페이스 공감 | (2015.08.06. 방송) 1147회 친숙한 멜로디와 개성있는 보컬로 일상의 순간들을 감미롭게 담아내는 어반자카파가 데뷔 이후 처음으로 <EBS SPACE 공감>무대에 오른다tvcast.naver.com 어반자카파 - 봄을 그리다작사. 작곡 조현아우리의 봄이 갔지예쁘게 하늘도 그리고꽃잎 하나하나 정성스레 그려나갔어쿵쾅거리는 심장까지도그림에 담을수 있을까 하고정말 따뜻한 우리의 봄이였지이제는 바래진 우리의 봄날그리다 그리다가 번져수없이 다시 그리고오 난 우리의 봄날에 다가온 계절이무색하게 난 다시 봄을 그린다아직 잊을 수 없는 그 거리꽃잎이 예쁘게 흩날리던 곳정말 따뜻한 우리의 봄이였지이제는 바래진 우리의 봄날그리다 그리다가 번져수없이 다시 그리고오 난 우리의 봄날에 다가온 계절이무색하게 난 다시너와 그리다 내게서 니가 멀어지던 그날기억을 지우려 해도그게 안돼이제는 희미해진 우리눈물에 번져버린 우리다신오지 않을 그때의 봄날이제는 바래진 우리의 봄날그리다 그리다가 번져수없이 다시 그리고오 난 우리의 봄날에 다가온 계절이무색하게 난 다시이제는 바래진 우리의 봄날그리다 그리다가 번져수없이 다시 그리고오 난 우리의 봄날에 다가온 계절이무색하게 난 다시 봄을 그린다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