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준용



 1. 정효근(199cm) - 포인트가드 혹은 슈팅가드3번 위쪽으로 올라가게 되면 키의 장점도 별로 없어지고, 무엇보다 페인트존을 포스트업이나 몸싸움으로 격파할 능력까지는 없다고 본다.

 페이스업과 거기서 파생되는 패스가 최대 장점. 2. 최준용(201cm) - 슈팅가드 혹은 스몰포워드4번 위쪽으로는 아예 경쟁력이 없다.

몸싸움을 매우 싫어하기 때문에 포스트업으로 김민구도 못 밀친다.

대신 유연하고 빠른 돌파가 장점이며 패스도 좋은 편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국제전 혹은 외국인 선수가 있는 KBL에서는 몸싸움 기피가 김종규 수준으로 발목을 잡을 듯. 3. 강상재(200cm) - 스몰포워드최준용도 마찬가지지만 강상재도 따라가는 세로 수비가 쥐약이다.

그러나 최준용보다 몸싸움으로 페인트존 득점하는 능력이 훨씬 좋다.

상대방 프런트 코트를 버티면서 수비하는 능력도 최준용보다 우위. 한국형 3번의 필수 조건인 3점슛도 안정적인 편. 4. 최진수(202cm) - 스몰포워드 혹은 파워포워드4명 중 유일하게 운동능력과 몸싸움이 모두 갖춰진 선수. 그러나 드리블 돌파는 그리 좋은 편이 아니다.

만약에 07년 세계청소년선수권의 페인트존 어택능력(포스트업+페이스업 몸싸움)을 계속 보여준다면 두말 할 나위 없이 전천후 포워드로 기용이 가능할 듯. 수비력도 4명 중 가장 뛰어나다.

4번 롤도 수행이 가능하지만, 1가드 3포워드 1센터의 한 축으로 기용하는게 적합할 듯. - 몸싸움(장신 선수의 필수조건): 최진수>>정효근>강상재>>>>>최준용 - 운동능력: 최준용>=최진수>>정효근>>강상재 - 순발력: 정효근>최준용>최진수>강상재 - 드리블: 정효근>>최준용>강상재>최진수 - 슈팅: 강상재>>최진수=최준용>정효근 - 골밑 마무리: 최진수>=정효근>강상재>>최준용 - 패스: 정효근>최준용>강상재>최진수 - 앞선 수비: 정효근이 그나마 괜찮음 - 페인트존 수비: 최진수>>강상재>정효근>>>최준용   저희집도 아이가 감기가 걸리더니 저도 목감기로 고생중이랍니다.

 감기가 걸리면 입맛도 떨어지고 해서 가족들의 보양식으로 낙지요리를 만들어봤답니다.

   최준용힘찬낙지로만든 낙지볶음과 달래낙지전이에요. 손질다된 힘찬낙지라서 두가지요리도 뚝딱맛있게 만들수가 있답니다.

  연예계의 알아주는 미식가인 탤런트 최준용이 야심차게 론칭한 '힘찬낙지'가 푸짐하게 도착을했답니다.

 '최준용의 씨푸드마켓'이란 수산물 전문 브랜드를 론칭한 탤런트 최준용의 '힘찬낙지'에요. '최준용 힘찬낙지'는 CJ오쇼핑 첫 론칭방송에서 완판을 기록한  인기만전 힘찬낙지랍니다.

  ?   힘찬낙지와함께 낙지소스도 들어있더라구요. 복분자농축액이 들어간 소스로 100% 국내산 복분자를 함유하고있는 낙지볶음양념 소스랍니다.

    ?  35CM내외의 낙지가 잘 손질되어서 깔끔한 포장으로 되어서  누구나 요리하기에도 좋구요.  냉동실에 한팩씩 보관하기에도 딱인  최준용 힘찬낙지랍니다.

   ?  향긋한 달래와 힘찬낙지로만든 달래낙지전이에요. 달래장까지 곁들이니 더욱 향긋하고 맛있는 달래낙지전이랍니다.

 ?  최준용 힘찬낙지는 손질이 다되어있어서 한번 세척후에 바로 요리에 사용하면되어서 다양한 낙지요리를 만들기에 넘 좋네요. 달래와 낙지.부침가루를 넣고 섞어서 부쳐주시기만하면 완성. ?  기름두른팬에서 노릇노릇하게 달래낙지전을 부쳐주기만하면된답니다.

 ?  향긋한 달래와 쫄깃하고 보양식으로 좋은 힘찬낙지가 듬뿍들어가서 온가족이 좋아하는 달래낙지전이되었답니다.

 ?  달래의 향긋함이 가득한 달래장도 만들어서 함께 콕 찍어서 드심 더욱더 맛있게 드실수가 있어요.     힘찬낙지와 복분자소스로만든 낙지볶음이랍니다.

 힘찬낙지와 넘 잘어울리는 100%국내산 특제소스로 간단하면서도 온가족이 좋아하는 낙지보양식을 만들수있답니다.

 ?   힘찬낙지는 끓는물에 살짝데쳐서 먹기좋은 크기로 잘라서 준비하구요. 양파와 마늘약간만 준비해서  복분자 특제소스를 볶아주기만하면 맛있는 낙지볶음이 뚝딱 만들어진답니다.

 ?  삶은 콩나물을 아래에 깔아주고요. 매콤하면서도 맛있는 낙지볶음을 올려주시면  누구나좋아하는 낙지볶음이 완성. ?  힘찬낙지와 딱인 복분자특제소스로  간단하면서도 맛있게 낙지볶음을 만들수가 있답니다.

 ?  맛도 좋고 영양가득. 온가족의 보양식으로 딱인 낙지요리.. 최준용 힘찬낙지와 복분자 특제소스로 맛있게 간편하게 만들어보세요.^^    씨푸드마켓 바로가기    ㅎㅎㅎ  ??   ?수산물 강국인 노르웨이의 차갑고 깨끗한 북대서양 바다에서 자란 살아있는 크랩을 바로 세척,절단,자숙 하여 영하 40도 이하로 급속동결하여신선함이 살아있는 노르웨이 스노우크랩이예요 ?   왠만하면 스노우크랩 싫어하시는 분들 안계시죠?저도 무지하니 좋아하는데 일부러 찾아다니면 먹기엔 가격이 후덜덜....ㅎ간편하게 손질까지 다 해서 집으로 배송만 하면되니 이제 나갈필요없이 집에서도 고급레스토랑 못지않게 즐기실수있을거 같아요스노우크랩은 단백질,칼슘,철등 영양이 풍부해 성장이 어린이나 노인분들께도부담없이 즐기실수있어요 ? ?    게딱지나 내장은 제거하고 살이 꽉찬 대게다이와 몸통만으로 포장되어간편하게 조리가 가능하고한식,이탈리안,중식등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해된장끼재나 스파게티,게살볶음밥에 넣고 드셔도 아주 좋아요한봉지 대게의 크기가 거의 일정해요 간혹가다 다리가 떨어진 아이들도 있긴해요  ?  ? 봉지에서 꺼낸 크랩은 찬물에 10분정도 담가주세요 ?   ??냄비에 물을 부은후 100도이상 끓인다음 물에 담가두었던 크랩을 넣고약 5분간 데친후 꺼내주세요참고로 쪄서 드시는거보다 물에 데쳐 드시는게 훨씬 부드럽고 맛있는 크랩을드실수가 있어요  ??? ????*'끓는물에 5분간 데치세요'??*????????빨갛게 데쳐진 스노우크랩 데친 스노우크랩을 찬물에 담궜다가 꺼내면 육질이 더 쫄깃하다고했는데우린 따뜻하게 먹기위해서 찬물에 안담갔어요 ??   ?와우...비쥬얼 대박이예요!!1다리가 어쩌면 그렇게 크고 두꺼운지....보기만 해도 흐뭇해지네요..ㅎㅎㅎㅎ      먹기좋게 다리를 떼어내요ㅇ리집 아이들 혼자서도 잘 발라먹네요  ?  ?우리써기가 들고보니 크기가 어느정도인지 아시겠죠?진짜 그야말로 대게네요...ㅎㅎㅎㅎ ??새로산 내복입고 홈쇼핑 모델놀이중이예요..ㅎㅎㅎ우리써기는 뭐 맛있는거 먹을때는 홈쇼핑처럼 먹자고...ㅎ막 감탄하면서 먹어요..ㅋ  ??   역쉬 게는 뜯어야 지맛이죠?ㅎㅎ아빠는 발라주느라 정신없어요      ?  ?   아빠가 발라주면 써기는 쏘옥 빼먹기만 하니 얼마자 재미있을까요?ㅋ아이들이 아빠의 수고로움을 알아야할텐데요..ㅎ  ? ???스노우크랩 드시는 방법은 다 아시겠지만사진처럼 마디 1센티위에 양쪽으로 칼집을 내준다음 껍질을 벗겨내면요래 요래 맛난 게다리살이 빠져나와요어흑...군침돌아요???   진짜 오동통하죠?그동안 먹어왔던 짜고 퍽퍽했던  스노우크랩과는 차원이 달라요너무 맛있네요  ?   집게살도 하나같이 오동통


      간혹가다가 스노우크랩 껍질에 상처가 있는데스노우크랩의 상처의 거친바다에서 자라면서 얻은 영광의 상처라고 해요거친파도와 싸우면서 자연스레 생긴 생존의 흔적들이니 안심하고 드셔도 된다고해요  암만 봐도 어마어마해요!! ?    몸통에도 크랩살이 꽉찼네요먹을땐 정신없이 먹어서 몰랐는데 크랩살의 결이...예술이예요.ㅎ  ?    4식구가 스노우크랩 7봉지로 포식을 했어요몸통속에서 발라낸 살과 크랩레그로 국물이 시원한 라면을 끓일거예요아무리 먹어봐도 크랩이 들어간 라면은 따라올자(?)가 없어요..ㅋ         다리살만 모아놓은 크랩레그가 한봉지 있으니 라면끓일때 딱이네요라면뿐아니라 된장찌개나 해물탕에도 좋아요 ??   요즘 핫하다는 짬뽕라면에 스노우크랩이라....안 먹어봐도 맛을 알수있을거같아요  ?   발라둔 크랩살도 듬뿍 넣어주고..  ?  완성된 스노우크랩짬뽕라면 대박!!!국물이 달아요 달아

 ??  ? 국물이 시원하면 뒷맛이 달큰하니 한그릇에 만원을 받아도불티난듯 팔릴듯요..ㅎㅎㅎㅎ최준용의 스노우크랩 올 연말모임이나 파티에 집에서 편하고간편하게 스노우크랩 푸짐하게 즐겨보세요   ?                    ㅎㅎㅎ  ??   ?수산물 강국인 노르웨이의 차갑고 깨끗한 북대서양 바다에서 자란 살아있는 크랩을 바로 세척,절단,자숙 하여 영하 40도 이하로 급속동결하여신선함이 살아있는 노르웨이 스노우크랩이예요 ?   왠만하면 스노우크랩 싫어하시는 분들 안계시죠?저도 무지하니 좋아하는데 일부러 찾아다니면 먹기엔 가격이 후덜덜....ㅎ간편하게 손질까지 다 해서 집으로 배송만 하면되니 이제 나갈필요없이 집에서도 고급레스토랑 못지않게 즐기실수있을거 같아요스노우크랩은 단백질,칼슘,철등 영양이 풍부해 성장이 어린이나 노인분들께도부담없이 즐기실수있어요 ? ?    게딱지나 내장은 제거하고 살이 꽉찬 대게다이와 몸통만으로 포장되어간편하게 조리가 가능하고한식,이탈리안,중식등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해된장끼재나 스파게티,게살볶음밥에 넣고 드셔도 아주 좋아요한봉지 대게의 크기가 거의 일정해요 간혹가다 다리가 떨어진 아이들도 있긴해요  ?  ? 봉지에서 꺼낸 크랩은 찬물에 10분정도 담가주세요 ?   ??냄비에 물을 부은후 100도이상 끓인다음 물에 담가두었던 크랩을 넣고약 5분간 데친후 꺼내주세요참고로 쪄서 드시는거보다 물에 데쳐 드시는게 훨씬 부드럽고 맛있는 크랩을드실수가 있어요  ??? ????*'끓는물에 5분간 데치세요'??*????????빨갛게 데쳐진 스노우크랩 데친 스노우크랩을 찬물에 담궜다가 꺼내면 육질이 더 쫄깃하다고했는데우린 따뜻하게 먹기위해서 찬물에 안담갔어요 ??   ?와우...비쥬얼 대박이예요!!1다리가 어쩌면 그렇게 크고 두꺼운지....보기만 해도 흐뭇해지네요..ㅎㅎㅎㅎ      먹기좋게 다리를 떼어내요ㅇ리집 아이들 혼자서도 잘 발라먹네요  ?  ?우리써기가 들고보니 크기가 어느정도인지 아시겠죠?진짜 그야말로 대게네요...ㅎㅎㅎㅎ ??새로산 내복입고 홈쇼핑 모델놀이중이예요..ㅎㅎㅎ우리써기는 뭐 맛있는거 먹을때는 홈쇼핑처럼 먹자고...ㅎ막 감탄하면서 먹어요..ㅋ  ??   역쉬 게는 뜯어야 지맛이죠?ㅎㅎ아빠는 발라주느라 정신없어요      ?  ?   아빠가 발라주면 써기는 쏘옥 빼먹기만 하니 얼마자 재미있을까요?ㅋ아이들이 아빠의 수고로움을 알아야할텐데요..ㅎ  ? ???스노우크랩 드시는 방법은 다 아시겠지만사진처럼 마디 1센티위에 양쪽으로 칼집을 내준다음 껍질을 벗겨내면요래 요래 맛난 게다리살이 빠져나와요어흑...군침돌아요???   진짜 오동통하죠?그동안 먹어왔던 짜고 퍽퍽했던  스노우크랩과는 차원이 달라요너무 맛있네요  ?   집게살도 하나같이 오동통


[최준용] 매력을 알아보자


      간혹가다가 스노우크랩 껍질에 상처가 있는데스노우크랩의 상처의 거친바다에서 자라면서 얻은 영광의 상처라고 해요거친파도와 싸우면서 자연스레 생긴 생존의 흔적들이니 안심하고 드셔도 된다고해요  암만 봐도 어마어마해요!! ?    몸통에도 크랩살이 꽉찼네요먹을땐 정신없이 먹어서 몰랐는데 크랩살의 결이...예술이예요.ㅎ  ?    4식구가 스노우크랩 7봉지로 포식을 했어요몸통속에서 발라낸 살과 크랩레그로 국물이 시원한 라면을 끓일거예요아무리 먹어봐도 크랩이 들어간 라면은 따라올자(?)가 없어요..ㅋ         다리살만 모아놓은 크랩레그가 한봉지 있으니 라면끓일때 딱이네요라면뿐아니라 된장찌개나 해물탕에도 좋아요 ??   요즘 핫하다는 짬뽕라면에 스노우크랩이라....안 먹어봐도 맛을 알수있을거같아요  ?   발라둔 크랩살도 듬뿍 넣어주고..  ?  완성된 스노우크랩짬뽕라면 대박!!!국물이 달아요 달아

 ??  ? 국물이 시원하면 뒷맛이 달큰하니 한그릇에 만원을 받아도불티난듯 팔릴듯요..ㅎㅎㅎㅎ최준용의 스노우크랩 올 연말모임이나 파티에 집에서 편하고간편하게 스노우크랩 푸짐하게 즐겨보세요   ?                     저희집도 아이가 감기가 걸리더니 저도 목감기로 고생중이랍니다.

 감기가 걸리면 입맛도 떨어지고 해서 가족들의 보양식으로 낙지요리를 만들어봤답니다.

   최준용힘찬낙지로만든 낙지볶음과 달래낙지전이에요. 손질다된 힘찬낙지라서 두가지요리도 뚝딱맛있게 만들수가 있답니다.

  연예계의 알아주는 미식가인 탤런트 최준용이 야심차게 론칭한 '힘찬낙지'가 푸짐하게 도착을했답니다.

 '최준용의 씨푸드마켓'이란 수산물 전문 브랜드를 론칭한 탤런트 최준용의 '힘찬낙지'에요. '최준용 힘찬낙지'는 CJ오쇼핑 첫 론칭방송에서 완판을 기록한  인기만전 힘찬낙지랍니다.

  ?   힘찬낙지와함께 낙지소스도 들어있더라구요. 복분자농축액이 들어간 소스로 100% 국내산 복분자를 함유하고있는 낙지볶음양념 소스랍니다.

    ?  35CM내외의 낙지가 잘 손질되어서 깔끔한 포장으로 되어서  누구나 요리하기에도 좋구요.  냉동실에 한팩씩 보관하기에도 딱인  최준용 힘찬낙지랍니다.

   ?  향긋한 달래와 힘찬낙지로만든 달래낙지전이에요. 달래장까지 곁들이니 더욱 향긋하고 맛있는 달래낙지전이랍니다.

 ?  최준용 힘찬낙지는 손질이 다되어있어서 한번 세척후에 바로 요리에 사용하면되어서 다양한 낙지요리를 만들기에 넘 좋네요. 달래와 낙지.부침가루를 넣고 섞어서 부쳐주시기만하면 완성. ?  기름두른팬에서 노릇노릇하게 달래낙지전을 부쳐주기만하면된답니다.

 ?  향긋한 달래와 쫄깃하고 보양식으로 좋은 힘찬낙지가 듬뿍들어가서 온가족이 좋아하는 달래낙지전이되었답니다.

 ?  달래의 향긋함이 가득한 달래장도 만들어서 함께 콕 찍어서 드심 더욱더 맛있게 드실수가 있어요.     힘찬낙지와 복분자소스로만든 낙지볶음이랍니다.

 힘찬낙지와 넘 잘어울리는 100%국내산 특제소스로 간단하면서도 온가족이 좋아하는 낙지보양식을 만들수있답니다.

[최준용] 사실은.



 ?   힘찬낙지는 끓는물에 살짝데쳐서 먹기좋은 크기로 잘라서 준비하구요. 양파와 마늘약간만 준비해서  복분자 특제소스를 볶아주기만하면 맛있는 낙지볶음이 뚝딱 만들어진답니다.

 ?  삶은 콩나물을 아래에 깔아주고요. 매콤하면서도 맛있는 낙지볶음을 올려주시면  누구나좋아하는 낙지볶음이 완성. ?  힘찬낙지와 딱인 복분자특제소스로  간단하면서도 맛있게 낙지볶음을 만들수가 있답니다.

 ?  맛도 좋고 영양가득. 온가족의 보양식으로 딱인 낙지요리.. 최준용 힘찬낙지와 복분자 특제소스로 맛있게 간편하게 만들어보세요.^^    씨푸드마켓 바로가기    ㅎㅎㅎ  ??   ?수산물 강국인 노르웨이의 차갑고 깨끗한 북대서양 바다에서 자란 살아있는 크랩을 바로 세척,절단,자숙 하여 영하 40도 이하로 급속동결하여신선함이 살아있는 노르웨이 스노우크랩이예요 ?   왠만하면 스노우크랩 싫어하시는 분들 안계시죠?저도 무지하니 좋아하는데 일부러 찾아다니면 먹기엔 가격이 후덜덜....ㅎ간편하게 손질까지 다 해서 집으로 배송만 하면되니 이제 나갈필요없이 집에서도 고급레스토랑 못지않게 즐기실수있을거 같아요스노우크랩은 단백질,칼슘,철등 영양이 풍부해 성장이 어린이나 노인분들께도부담없이 즐기실수있어요 ? ?    게딱지나 내장은 제거하고 살이 꽉찬 대게다이와 몸통만으로 포장되어간편하게 조리가 가능하고한식,이탈리안,중식등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해된장끼재나 스파게티,게살볶음밥에 넣고 드셔도 아주 좋아요한봉지 대게의 크기가 거의 일정해요 간혹가다 다리가 떨어진 아이들도 있긴해요  ?  ? 봉지에서 꺼낸 크랩은 찬물에 10분정도 담가주세요 ?   ??냄비에 물을 부은후 100도이상 끓인다음 물에 담가두었던 크랩을 넣고약 5분간 데친후 꺼내주세요참고로 쪄서 드시는거보다 물에 데쳐 드시는게 훨씬 부드럽고 맛있는 크랩을드실수가 있어요  ??? ????*'끓는물에 5분간 데치세요'??*????????빨갛게 데쳐진 스노우크랩 데친 스노우크랩을 찬물에 담궜다가 꺼내면 육질이 더 쫄깃하다고했는데우린 따뜻하게 먹기위해서 찬물에 안담갔어요 ??   ?와우...비쥬얼 대박이예요!!1다리가 어쩌면 그렇게 크고 두꺼운지....보기만 해도 흐뭇해지네요..ㅎㅎㅎㅎ      먹기좋게 다리를 떼어내요ㅇ리집 아이들 혼자서도 잘 발라먹네요  ?  ?우리써기가 들고보니 크기가 어느정도인지 아시겠죠?진짜 그야말로 대게네요...ㅎㅎㅎㅎ ??새로산 내복입고 홈쇼핑 모델놀이중이예요..ㅎㅎㅎ우리써기는 뭐 맛있는거 먹을때는 홈쇼핑처럼 먹자고...ㅎ막 감탄하면서 먹어요..ㅋ  ??   역쉬 게는 뜯어야 지맛이죠?ㅎㅎ아빠는 발라주느라 정신없어요      ?  ?   아빠가 발라주면 써기는 쏘옥 빼먹기만 하니 얼마자 재미있을까요?ㅋ아이들이 아빠의 수고로움을 알아야할텐데요..ㅎ  ? ???스노우크랩 드시는 방법은 다 아시겠지만사진처럼 마디 1센티위에 양쪽으로 칼집을 내준다음 껍질을 벗겨내면요래 요래 맛난 게다리살이 빠져나와요어흑...군침돌아요???   진짜 오동통하죠?그동안 먹어왔던 짜고 퍽퍽했던  스노우크랩과는 차원이 달라요너무 맛있네요  ?   집게살도 하나같이 오동통


      간혹가다가 스노우크랩 껍질에 상처가 있는데스노우크랩의 상처의 거친바다에서 자라면서 얻은 영광의 상처라고 해요거친파도와 싸우면서 자연스레 생긴 생존의 흔적들이니 안심하고 드셔도 된다고해요  암만 봐도 어마어마해요!! ?    몸통에도 크랩살이 꽉찼네요먹을땐 정신없이 먹어서 몰랐는데 크랩살의 결이...예술이예요.ㅎ  ?    4식구가 스노우크랩 7봉지로 포식을 했어요몸통속에서 발라낸 살과 크랩레그로 국물이 시원한 라면을 끓일거예요아무리 먹어봐도 크랩이 들어간 라면은 따라올자(?)가 없어요..ㅋ         다리살만 모아놓은 크랩레그가 한봉지 있으니 라면끓일때 딱이네요라면뿐아니라 된장찌개나 해물탕에도 좋아요 ??   요즘 핫하다는 짬뽕라면에 스노우크랩이라....안 먹어봐도 맛을 알수있을거같아요  ?   발라둔 크랩살도 듬뿍 넣어주고..  ?  완성된 스노우크랩짬뽕라면 대박!!!국물이 달아요 달아

 ??  ? 국물이 시원하면 뒷맛이 달큰하니 한그릇에 만원을 받아도불티난듯 팔릴듯요..ㅎㅎㅎㅎ최준용의 스노우크랩 올 연말모임이나 파티에 집에서 편하고간편하게 스노우크랩 푸짐하게 즐겨보세요   ?                    예전에 CJ몰에서 탤런트 최준용씨가 힘찬낙지를 런칭했다고 하더라고요.그리고 이어서 응원이벤트가 열렸는데 제가 감사하게도 당첨이?瑩� 멉니깡?그래서 오늘 힘찬낙지 70마리를 선물받았어요.ㅎㅎㅎㅎ아이스팩과 함께 신선하게 우리집으로 오신 낙지님들.ㅎㅎ밑에 최준용씨 사진 보니 다들 누군지 아시겠죠?ㅎㅎ바로 이분입니다.

ㅎㅎㅎ최준용씨 얼굴이 그려진 포장지에낙지가 가지런히 들어있어요.총 12팩이 왔는데 5개씩 들어있는 제품이 2개. 6개씩 들어있는제품이 총 10개 왔더라고요

유통기한도 넉넉해요.하지만 그전에 다 먹어치울껀 안봐도 뻔함.ㅎㅎㅎㅎCJ몰에서 힘찬낙지를 구매할때 함께 준다는 복분자 양념소스에요

요리할때 실제로 먹어보니 올. 완전 맛있어요!한팩에 들어있는 낙지는 5-6마리 구성인데그렇게 많이 크지는 않아요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2인이 2팩정도는 먹어야 될거 같아요 . 그럼 10마리정도?ㅎㅎ사실 낙지하면 보양식으로 떠올르는 재료중하나인데복분자도 참 말이 필요없죠?ㅎㅎ바다가 주는 보양식 낙지와 복분자 소스의 만남이니최고의 보양식이 될수밖에

최준용의 힘찬낙지 한팩을 개봉해봤어요.먹기좋게 손질이 되어있기 때문에 따로 손질할필요없고냉동실에서 바로 꺼내 해동후 그냥 요리를 하면되니 참 편해요.요즘엔 참 세상 편하단 말이지

ㅎㅎ집에 야채가 있었다면 야채를 추가해서 더 맛깔나는 낙지볶음을 만들었음좋았을텐데그냥 오리지널 복분자 소스와 낙지만으로 볶아봤어요.참고로 복분자 낙지볶음 만드는법이에요.ㅎㅎ꼭 이렇게 해야하는것은 아니지만 만드는법을 읽어보니 맛있을거 같네요.ㅎㅎ복분자 양념소스 향을 맡으니매콤�h 향이 가득해요

하지만 맵기만한 맛이 아니라 달콤하기도하고 새콤하기도하고,아무래도 복분자 때문에 그렇겠죠

ㅎㅎ하나도 안매워 보이는데? 라고 생각한다면 오.산매콤합니다.

맛있어요. ㅎㅎㅎㅎ오늘저녁은 낙지볶음 당첨!조금 아쉬운점이 있다면.아니 아쉬운거보다 바람이 있다면 복분자 소스가 더많았음좋겠어요.ㅎㅎㅎ아. 따로 구매할수있나요?ㅎㅎ나는 절대 이런맛을 못낼거 같음.........ㅠㅠ ㅎㅎㅎ복분자 양념소스덕에 매콤달콤새콤한 낙지볶음이 완성?楹六�.70마리나 있으니 다음에는 아이들 낙지죽도 만들어주고가족들이랑 나눠먹어야겠어요^^히히신난다

♬본 글은 업체로부터 제품만을 제공받아 직접 체험후 작성한 솔직한 후기글입니다.

 맛있고 영양가득한 킹크랩, 슈페리어 스노우크랩이 저희집 삼형제 영양간식이 되었네요.10팩으로 아주 간편하게 손질되어 그대로 끓는물에 보글보글 데쳐서 먹으면 되기에 정말 편해요.??  스노우크랩 9팩과 크랩레그 1팩으로 도착했어요.가지런히 두니 꽤 많죠? ㅎㅎ??  노르웨이 청정바다 대서양에서 잡은 100% 자연산 스노우크랩으로쪄먹는게 아니라 끓는물에 데쳐서 먹으면 되는 먹는법도 참 쉽더라구요 ^^??  이미 저녁을 먹고 난후라 ㅋㅋ스노우크랩 2팩과 크랙레그 1팩을 맛보기로 했어요.??  간편하게 즐길수 있는 킹크랩. 스노우크랩은 냄비에 물을 부은후, 팩에서 크랩을 꺼내서 끓는 물에 넣고 5분간 데치면 되요.저는 물에 10분정도 담궈서 짠맛을 제거했답니다 ㅎㅎ 아이들을 먹일꺼라서 말이죠 ^^??  익힌후, 급속 동결한 스노우크랩이기에 찌는게 아니라 끓는물에 데쳐내면 되요.그리고 따개비같은 이물질이 있기에 흐르는 물에 제거한후 조리히면 더 좋더라구요. 아이들이 먹는거라서 ㅋㅋ보면 살이 꽉 차있다고 하는데요 ^^ 와우

진짜 살이 꽉 차있습니다.

ㅎㅎ??  슈페리어 스노우크랩 뜯어볼께요.??  요렇게 반마리씩 포장되어 있어요.게딱지와 기타 내장은 제거하고 꽉찬 살이 있는 대게 다리와 몸통으로 포장되어 있죠.찌는방법이 아닌 끓는물에 데쳐서 먹는 간편조리까지 마음에 들더라고요.??  2팩 뜯으면 한마리가 탄생 ㅋㅋ??  크랩레그 한팩도 뜯어봅니다.

??  게다리가 요렇게 있어요 ^^ 레그. leg는 다리를 뜻하죠 ㅋㅋㅋ 크랩레그는 라면 끓이거나 된장찌개 끓일때 넣으면 되겠더라구요 ^^??  저는 10분정도 물에 담구고 짠맛을 제거했어요.아무래도 저희 삼형제가 먹는 거라서 ㅎㅎㅎ??  물에 담궈두고 따개비등의 이물질을 제거해줬답니다.

??  손질해둔 스노우크랩은 끓는물에 넣고 보글보글 데쳐주면 된답니다.

끓는물에 5분만 데쳐내면 되는 간단한 조리법이에요. 한번 자숙이 되었기에 찌게 되면 쫄깃한맛을 덜 느낄수 있으니 꼭 끓는물에 데치세요 ^^??  ??  보글보글 끓는물에 5분만 데쳐내면 된답니다 ㅋㅋㅋ??  아웅 맛나요 ^^살이 정말 꽉꽉 차있어요. 대게 다리마다 살이 아주 알차게 차올랐더라구요.??  보세요

스노우크랩 모두 다 살이 꽉 차있답니다.

탱탱한 속살에 반하고 맛에 반하고 ㅋㅋ최준용 슈페리어 스노우크랩 완전 맛나요 ㅎㅎㅎ??  오동통한 대게살이 입안가득 ㅎㅎ바다향까지 가득 담고 있어서 너무 맛있답니다.

??  25개월 셋째녀석도 아주 맛나게 먹어주고요 ㅎㅎ??  쪄먹는게 아니라 데쳐먹기에 더욱 쫄깃한 식감을 맛볼수 있더라구요.단 5분만 데쳐서 먹으면 되니깐 정말 편하구요 ^^??  요렇게 하나하나 잘 빠지고 살이 가득 차있어요 ^^??  크랩 쪄먹는것도 일이잖아요.끓는물에 데쳐서 먹기에 너무 편하고. 아이들 간식으로도 너무 좋아요 ^^??  수산물 강국인 노르웨이의 차갑고 깨끗한 북대서양 바다에서 잡은 슈페이러 스노우크랩

덕분에 저희 삼형제 아주 맛있게 즐겼답니다 ㅎㅎㅎ??  아이들 모두 잘 먹더라구요 ^^ 너무 맛있대요 ㅋㅋ살아있는 크랩을 바로 세척하고 절단하고 자숙해서 영하 40도 이하로 급속 동결하였기에 신선함으로맛볼수 있어서 너무 좋고 이 맛있는 스노우크랩을을 아이들에게 먹일수 있어서 뿌듯했어요.??  다리 3개 속살을 쏘옥

ㅋㅋ살이 꽉 차있어서 자꾸 끊어지긴하는데요 요령껏 잘 빼세요^^진짜 살이 꽈아아악 차있더라구요.??  저희 삼형제 정말 잘먹죠? ㅋㅋㅋㅋ??  맛있는 스노우크랩, 아이들 영양간식으로 너무 좋아요.??  ㅋㅋㅋ 저녁 먹고도 맛있게 먹는 녀석들 ^^??  엄마는 사진 찍으랴. 게살 발라주느랴 정신이 없었네요 ^^??  크랩레그. 다리 몇개가 남았어요.??  라며을 끓일꺼에요 ㅋㅋㅋ맛있는 스노우크랩 라면을 보글보글 끓일꺼랍니다.

??  끓이기 참 쉬워요.보통 라면 끓일때 스프넣고 스노우크랩 넣어서 보글보글 끓인후,면 넣어서 마무리 해주면 되요.??   꺄

진짜 맛나겠죠? ㅎㅎㅎ??  맛있었어요

어쩜 좋아 ㅋㅋㅋ??  면빨도 탱글탱글 ㅋㅋㅋ??  스노우크랩 건져먹는 즐거움도 있구요. ㅎㅎㅎ??  단 5분만 끓는물에 데치기만 하면 되는 맛있는 스노우크랩.연예계의 알아주는 미식가인 최준용이 야심차게 론칭한 슈페리어 스노우크랩

역시 인정!!!정말 맛있게 신선하게 푸짐하게 간편하게 잘 먹었네요.아이들 간식, 온가족 간식으로 너무 좋은 슈페리어 스노우크랩이였어요. 주말에 신랑과 함께 푸짐한 스노우크랩 파티를 해야겠어요.다리 몇개는 된장찌개 끓여서 맛나게 먹어야겠네요 ^^CJ오쇼핑 TV홈쇼핑에서도 만날수 있다고 하니 꼭 만나보세요 :D ... 1. 정효근(199cm) - 포인트가드 혹은 슈팅가드3번 위쪽으로 올라가게 되면 키의 장점도 별로 없어지고, 무엇보다 페인트존을 포스트업이나 몸싸움으로 격파할 능력까지는 없다고 본다.

 페이스업과 거기서 파생되는 패스가 최대 장점. 2. 최준용(201cm) - 슈팅가드 혹은 스몰포워드4번 위쪽으로는 아예 경쟁력이 없다.

몸싸움을 매우 싫어하기 때문에 포스트업으로 김민구도 못 밀친다.

대신 유연하고 빠른 돌파가 장점이며 패스도 좋은 편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국제전 혹은 외국인 선수가 있는 KBL에서는 몸싸움 기피가 김종규 수준으로 발목을 잡을 듯. 3. 강상재(200cm) - 스몰포워드최준용도 마찬가지지만 강상재도 따라가는 세로 수비가 쥐약이다.

그러나 최준용보다 몸싸움으로 페인트존 득점하는 능력이 훨씬 좋다.

상대방 프런트 코트를 버티면서 수비하는 능력도 최준용보다 우위. 한국형 3번의 필수 조건인 3점슛도 안정적인 편. 4. 최진수(202cm) - 스몰포워드 혹은 파워포워드4명 중 유일하게 운동능력과 몸싸움이 모두 갖춰진 선수. 그러나 드리블 돌파는 그리 좋은 편이 아니다.

만약에 07년 세계청소년선수권의 페인트존 어택능력(포스트업+페이스업 몸싸움)을 계속 보여준다면 두말 할 나위 없이 전천후 포워드로 기용이 가능할 듯. 수비력도 4명 중 가장 뛰어나다.

4번 롤도 수행이 가능하지만, 1가드 3포워드 1센터의 한 축으로 기용하는게 적합할 듯. - 몸싸움(장신 선수의 필수조건): 최진수>>정효근>강상재>>>>>최준용 - 운동능력: 최준용>=최진수>>정효근>>강상재 - 순발력: 정효근>최준용>최진수>강상재 - 드리블: 정효근>>최준용>강상재>최진수 - 슈팅: 강상재>>최진수=최준용>정효근 - 골밑 마무리: 최진수>=정효근>강상재>>최준용 - 패스: 정효근>최준용>강상재>최진수 - 앞선 수비: 정효근이 그나마 괜찮음 - 페인트존 수비: 최진수>>강상재>정효근>>>최준용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