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인비 남편



남편의 그림자 외조가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박지은 입니다.

[]2013년 메이저대회 3연속 우승,지난 6월 메이저 위민스 PGA챔피언십 3연패.나아가 아시아인 최초의 그...news.naver.com 어려서 부터 골프를 해온 박인비는 최연소 LPGA 명예의 전당에 입성한 골프 천재 였더라구요.박인비, 최연소 LPGA 명예의 전당 헌액박인비, 최연소 LPGA 명예의 전당 헌액[앵커] 박인비 선수가 마침내 미국 여자프로골프(LPGA) 명예의 전당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박세리 선수 이후 아시아인으로는 두 번째, LPGA 역사를 통틀어 최연소 입성입니다.

허재원 가 ...news.naver.com 대단한 노력파에 어려서 부터 골프 한길을 걸어온 박인비의 이번 2016 리우 올림픽의오랜만에 부활한 골프 금메달은 어쩌면 열심히한 박인비에게 제일 잘 어울리는 것이었나 봅니다.

'겹경사' 박인비 "참 행복합니다" / YTN동영상'겹경사' 박인비 "참 행복합니다" / YTN[YTN 기사] http://www.ytn.co.kr/_ln/0107_201403111920392970 [앵커]우승에, 결혼 발표에, 훈장까지, 요즘 가장 행복한 골퍼 박인비 선수가 YTN 생방송에 출연해 속마음을 털어놓았습니다.

이경재 입니다.

[]지난해 US 여자오픈 이...www.youtube.com 박인비의 눈빛에서 목표가 보여서, 정말 골프 결승전 주요 장면 다시 봐도 흔들림 없는 박인비의 듬직함에 많이 배우게 되네요

정말 멋있는 박인비는 남편복도 좋은 것 같습니다

박인비 남편이 여복이 있는 것인지, 정말 둘이 부럽네용^^박인비의 허리와 손가락 부상으로 정말 힘들었을것 같습니다.

열심히 경기해서 얼굴 관리를 잘 못했을 텐데,박인비 선수에게 편하게 피부관리하게 고농축앰플마스크 세트와 물광연어골드크림을 선물해 주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네요

[박인비 남편] 보면 볼수록..





^^매너도 좋고, 멋진 경기 보여주 박인비 선수 정말 수고 많았고 2016 리우 올림픽 금메달 고마워요


[박인비 남편] 선택의 여지가 ...




[정아영 브리핑] 골프 여제 박인비 되기까지, 남편 공이 8할[정아영 브리핑] 골프 여제 박인비 되기까지, 남편 공이 8할[정아영 브리핑] 골프 여제 박인비 되기까지, 남편 공이 8할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뉴스를 바로 만나보세요 < Copyright ⓒ (www.mb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news.naver.com 남편이 박인비 선수보다 골프 연습을 더 많이 한다던데?"남편은 겨울에도 혼자 연습장 가서 2-3시간씩 연습하고 와요. 직접 쳐 보고 연구하면서 느낌이 오면 저에게 이렇게 쳐봐, 저렇게 쳐봐 하는데 남편이 저보다 제 몸 상태와 스윙을 더 잘 아는 것 같아요. 남편은 저에게 최고의 스윙 코치라는 점을 인정하지 않을 수 없어요.제가 스윙이 최악인 상태에서 오빠(남편)를 만났는데 오빠한테 코치를 받고 나서 워낙 효과를 많이 봤고  세계 정상의 자리까지 올라올 수 있었거든요. 오빠한테는 제가 못찾아내는 부분을 찾아내는 탁월한 능력이 있는 것 같아요."Q. 남편에게 레슨 받고 싶어하는 후배들이 많이 있다던데?"네. 그렇게 요청하는 선수들이 몇명 있는데, 제가 현역으로 뛰는 동안에는 그게 쉽지 않아요. 왜냐하면 남편이 제 스케줄에 맞춰서 같이 움직이다 보니까 아무래도 다른 선수들을 레슨해 줄 시간이 많지 않아요. 그래서 제가 농담으로 이렇게 얘기해요. '오빠, 나 은퇴하고 나면 또 다음 세계 1등을 키워야지?'" (웃음)남기협코치는 부치하먼이나 데이빗 레드베터보다 더 유명한 코치가 될겁니다.

박인비의 코치, 그것 하나만으로로 세계정상급 코치라는 것이니까요.흠. 남기협 코치님 하지만 박인비 선수가 은퇴하기전에는 박인비 선수의 코치만 하세요.안그러면 미워 할겁니다.

 왜 대중들에게 "박인비 남편"이 관심을 끄는 지는 모르지만 박인비 선수가 인터뷰 때마다 남편인 남기협씨를 언급하기 때문인 것 같다.

"나의 구세주", "남편이 없었다면 오늘의 나는 없었다", 등등 박인비의 남편인 남기협씨는 오늘날의 박인비 선수의 성공을 언급할 때 빠지지 않는 단골 메뉴가 되버렸다.

박인비 선수의 지인들, 관계자, 들 모두 남기협씨에 대한 칭찬이 자자하다.

"겸손하고 조용한 사람", "착하고 성실한 사람" 이러한 단어들이 남기협씨를 표현하는 빠지지 않는 단어들이다.

요즈음 여성들의 사회적 지위가 높아지는 시대에 어쩌면 "외조하는 남편"의 표본이 된 듯하다.

외국에서는 존경받는 골퍼가 되려면, 실력뿐만 아니라, 가족, 결혼생활등도 매우 중요하다.

외국 언론에 유난히 눈에 띠는 것이 "Nam Gihyob"이다.

 구글에서도 1,240건이 검색될 정도로 미국의 많은 언론이 보도를 한다.

처음에는 "boy friend", 그 다음에는 "Fiance", 그리고 현재는 "Husband"로, 두 부부의 보기 좋은 사진들이 미국 언론에 가득하다.

필자도 미국의 이러한 경향을 잘 알기에 박인비 선수의 영문 블로그에 남기협씨의 사진을 되도록 같이 많이 올린다.

두 사람의 사진을 모아보았다.

박인비의 스코어카드, 야디지북 http://venom.kr/220573080009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