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솔지


아이돌 노래는 거의 안 들어서 잘은 모른다.

그런데 요새 노래 잘 한다고 유명한 것 같음.중고등학생 때 즐겨 듣던 플레이리스트를 재생했다.

'종로에서'라는 곡이 나왔다.

가수는 솔지였다.

어 뭐지. EXID는 요즘 가수 아닌가. 동명이인인가.아니었다.

같은 사람이었다.

솔지는 더 일찍 2006년에 이미 다른 그룹으로 데뷔했었다.

하지만 뜨지 못했다.

그러다 EXID로 다시 나온 것이었다.

그랬구나. 감정을 싣고 넘 잘 부르더라구요ㅠㅠㅠ!! ​ ​​ 2012년에 솔지가 불렀던 <김범수 - 끝사랑> 영상 보고 가실게유 !    넘넘 잘 부르는 솔지양 ㅠㅠㅠㅠ1989년 1월 10일 생으로... 저보다 한살 적네요 ㅋㅋㅋㅋ안늉, 솔지 동생 !!    ​ ​​ 지금부터 솔지 트위터와 EXID 공식 페이스북에서 가져온 솔지 셀카 보여드립니둥 ><햄톨햄톨 돋는 솔지     헤헤 넘 이쁜 솔지 셀카 !!          그런데, 남이 찍어주면 더 이쁘다는 사실..셀카보다 남이 찍어주는 직찍이 더 이뿌자냐   멍멍이와 함께 찰칵 V_V             황정음 특허였던 쌍브이 V_V           얼굴에 손대고 솔지 꽃받침 ♣_♣             상타서 좋은 솔지 V_V               포즈는 평범한데 얼굴은 평범하지 않쟈냐             이쁜척을 해도 더 이뿌기만 하네유 bb         카메라로 보아도 넘 이쁜 솔지 ♡          그러면 솔지가 포함된 EXID 단체샷도 보실게융    무명생활을 3년동안 했던 EXID실력도 좋은데, 더더욱 흥했으면 좋겠어요 !  이 모든 사진은 위에서 밝혔듯 솔지 트위터와 EXID 공식 페이스북에서 퍼왔습니다문제가 될 시에 삭제하겠습니다 ^

^  솔지 짱 !!!     솔지의 집을 본 MC들은 "술의 양과 종류가 거의 편의점 수준이다.

여자아이돌 냉장고가 맞는지 의심스럽다"언급했어요! 이에 EXID 혜린은 "솔지 언니가 술을 너무 좋아해 '술지'라는 별명으로 불릴 정도"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원룸 형태의 집을 솔지 스타일로 인테리어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습니다.

EXID 멤버 솔지의 비밀스런 사생활이공개되었어요


12일 방송된 헌집 새집에서는 최근 이사했다는 솔지의 집이 낱낱이 공개가 되었습니다.

EXID의 이름으로 처음 앨범을 냈을때는청담동에 위치한 큰 아파트에서 합숙 생활을했다는 솔지 !!하지만 첫 번째 앨범이 영 시원찮은 성적을 거두면서 그보다 훨씬 작은 집으로 이사했고이후 다시 음원이 역주행하며 큰 인기를 모으게되자 각각의 멤버들이 개인적인 보금자리로 이사를 했다는 솔지의 설명입니다.

지금의 집으로 이사한 지 딱 한달이 됐다는 솔지!그래서일까요? 탁 트인 전경과 달리 솔지 잡안의 내부는 그저 휑하기만 했습니다

어찌 인테리어를 해야 할지 몰라 고민을 거듭하던 중 때마침 헌집 새집의 출연제안을 받고기다렸다는 듯 콜을 외쳤다는게 솔지의 너스레

그런데 이날 솔지 집 공개에서는 전혀 의외의부분이 네티즌들의 시선을 잡아끌었습니다.

[솔지] 세상에나..


싱크대와 냉장고 곳곳에 자리하고 있던 각양각색의 술들

오죽하면 EXID 멤버들이 솔지를 술지라 부를까요 ? ㅎㅎ실제로도 솔지는 "혼자 살기 시작하니까 혼자먹는 술맛을 알게 됐다.

자주 음악을 틀어놓고 안주를 시켜서 술을 마신다"고 고백하며 애주가 면모를 보였습니다

알고 보니 솔지도 연예계 애주가 리스트에이름을 올리고 있었습니다

지나치게 인간적이라 매번 술자리를 거절 못해일주일에 3

4번은 술을 먹고 새벽에 귀가한다는윤민수 ! 하이트진로사에서 소맥자격증을 발급받은 것도 모자라 할리우드 유명스타들과 화끈하게 폭탄주를 말아마셨다는 싸이, 토하고 마시고마시는 것이 일상이 돼 한때는 별명이 토마토였다는 김희선씨까지 !! 솔지에 앞서 연예계 애주가들은 열손가락으로도 모자랄만큼 많다고합니다


ㅎㅎ술,솔지와 같은 애주가들에게는 이만한 묘약도없죠 ! 저도 술을 좋아합니다


[솔지] 근본적 원인은 ?

삶이 고달파서,축하할일이 생겨서,연인과 이별해서 등등 각종 이유로 마시게 되는 술하지만 술 또한 과유불급이라는 것!솔지 집 공개에서 처럼 자신만의 공간에 꽁꽁쟁여두고 마시다보니 결국엔 인체에 무리가가는게 술입니다

실제로 술로 인해 가장 큰 타격을 받는 인체기관은 바로 간이죠! 사람이 섭취한 알코올의80%

90%는 간에서 처리됩니다 !간에게 근무외수당도 주지않고 넘쳐나는 알코올을 해독하게 하면 쉴 새없이 일하던 간이 결국엔파업을 선언한다고 해요 ! 이것이 바로 술로 인해 발생되는 다양한 간질환!술로 인한 간질환 가운데 발병 빈도가 가장 높은것이 바로 지방간입니다.

간이 알코올의 대사산물에 의해 손상을 받으면 지방간이 생기는데 이는우상복부의 통증과 피로감을 유발하는 주원인이죠!이 외에도 지방간은 메스꺼움,식욕부진,피로감을 동반하게 되어 일상생활에 치명적인 지장을초래하게 됩니다.

간염 역시 무시할수 없어요!솔지처럼 만성적으로 술을 마시는 사람들,이들에게 자주 발병되는 간염은 간경화의 전단계로써주량이 높을수록 간경화에 걸릴 확률은 더욱 높아지게 됩니다 .실제로 술이 간에 미치는 이러한 영향은 다양한연구 결과를 통해서 증명되었는데요

몇년전 , 미국의 UCLA새뮤얼 프레친 교수는 알코올의 산화된후 생기는 대사 물질인 "시드알데하이트"가 간의 단백질과 결합해 간 손상을 초래한다는 연구 결과를 발표하였습니다 .솔지 집 공개프레친 교수는 술을 많이 마실 경우 장 속에 있는박테리아도 술에 취하게 되어 심각한 독성물질을 뿜어낼 뿐만 아니라 간세포를 변형시킨다고 하는 사실을 증명해보였습니다.

과음은 위에 직접 작용하여 위염을 일으킬뿐아니라 기존의 위염이나 궤양을 악화시키고식도나 위장 출혈의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게다가 위장으로부터 장관 내로 운반된 지방성분이 분해되지 않아 설사를 유발하기도 하고 장 점막을 손상시켜 음식물의 흡수를 방해해영양장애를 초래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술은 신체의 보호능력을 감퇴시켜 면역력을 저하시키고 중추신경계통에도 영향을 미쳐 집중력과 기억력 장애를 일으킵니다.

실제로 노인층 4%가 치매환자인대 비해 상습적으로 음주를 하는 사람들의 경우 23%가 치매환자로 밝혀졌습니다 .지나친 음주가 인체에 미치는 부정적인 영향들은 밤을 새서 이야기 한다해도 모자라겠죠!많은 술에 하루의 근심 걱정은 모두 잊어버릴수 있을지 몰라도 자신의 수명은 조금씩 단축되고 있다는 사실이 솔지 집 공개를 통해 느낄수 있었어요


어머 반전이네요

 솔지 술을 못하게 생겼는데 ㅎㅎ술마시면 배나오는데 날씬해요

그만큼 운동으로 관리를 하나봅니다 ! ​​ 서랍 구하는 TIP 재활용센터에서 상태 좋은 서랍을 구할 수 있다고 합니다.

​​ 이 부분에 자석을 붙일 수 있는 함석판을 붙인다고 합니다.

​​ 1. 실리콘과 글루로 함석판을 서랍 바닥에 붙인다.

 ​​분홍색으로 칠한 함석판을 넣어 붙이네요.​​ 선반을 추가해줄려 하는데 그때 필요한 것이 다보라고 하는데 다보 : 선반을 고정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부자재​​ 주로 장농에 많이 이용된다고 하네요.​​ 2. 선반을 고정할 위치에 다보를 박는다.

 ​​양쪽 다보의 높이를 정확히 맞춰야 한다는 것 잊지마시구요.​​ 요렇게 고정이 되네요. ^^​​ 이번에는 화장대 앞면이 될 서랍 두개​​ 서랍 뒷면은 마감이 잘 되어 있지 않는것이 대부분인데요​​ 이 부분을 거울로 붙인다고 하네요. 거울집에서 주문 제작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3. 실리콘과 글루를 이용해 서랍 뒷면에 거울을 붙인다.

​​ 4. 서랍 안쪽에 다보를 박고 선반을 얹는다.

​​ 효율적인 수납을 위해 양쪽 선반 개수를 다르게 부착​​ 이번엔 화장대 받침이 될 서랍​​ 여기에는 유리를 사용할 예정이라고 하는데 유리는 유리가게뿐만 아니라 인터넷에서도 유리를 주문 제작하는 것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 이 유리 수납장도 다보가 필요하다고 하는데 다보는 목재용 다보랑 유리용 다보가 있다고 합니다.

​​ 5. 유리용 다보를 달고 서랍 위에 유리를 얹는다.

 ​​​​요렇게 올리니 깔끔하네요. 6. 숨김 경첩으로 서랍들을 연결하고 도어캐쳐를 달아준다.

​부드럽게 열리는 화장대 문 ^^​​ 7. 화장대의 상, 하부를 평철로 연결한다.

 ​​다중 수납 화장대 만들기 완성



 ​​진짜 이쁘고 깔끔하네요. ㅋㅋㅋ​​  출처 : 헌집줄게새집다오 방송 캡처. 감정을 싣고 넘 잘 부르더라구요ㅠㅠㅠ!! ​ ​​ 2012년에 솔지가 불렀던 <김범수 - 끝사랑> 영상 보고 가실게유 !    넘넘 잘 부르는 솔지양 ㅠㅠㅠㅠ1989년 1월 10일 생으로... 저보다 한살 적네요 ㅋㅋㅋㅋ안늉, 솔지 동생 !!    ​ ​​ 지금부터 솔지 트위터와 EXID 공식 페이스북에서 가져온 솔지 셀카 보여드립니둥 ><햄톨햄톨 돋는 솔지     헤헤 넘 이쁜 솔지 셀카 !!          그런데, 남이 찍어주면 더 이쁘다는 사실..셀카보다 남이 찍어주는 직찍이 더 이뿌자냐   멍멍이와 함께 찰칵 V_V             황정음 특허였던 쌍브이 V_V           얼굴에 손대고 솔지 꽃받침 ♣_♣             상타서 좋은 솔지 V_V               포즈는 평범한데 얼굴은 평범하지 않쟈냐             이쁜척을 해도 더 이뿌기만 하네유 bb         카메라로 보아도 넘 이쁜 솔지 ♡          그러면 솔지가 포함된 EXID 단체샷도 보실게융    무명생활을 3년동안 했던 EXID실력도 좋은데, 더더욱 흥했으면 좋겠어요 !  이 모든 사진은 위에서 밝혔듯 솔지 트위터와 EXID 공식 페이스북에서 퍼왔습니다문제가 될 시에 삭제하겠습니다 ^

^  솔지 짱 !!!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