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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어트



젤페디 떨어져나간 발 안나오게 찍으려고 체중계에서 아주 스피디하게 내려와서 찍음 ㅋㅋㅋㅋ다이어트 식단 이대로만 쭉

잘 지킵시당식단위에 사진 순서대로 아침, 점심, 저녁아침: 닭가슴살, 샐러드(드레싱 없이), 사진의 고구마 반 개만, 검정콩 10개점심: 우둔살, 마늘, 샐러드(드레싱 없이), 아침에 먹고 남은 고구마 반 개저녁: 고구마 반 개, 고등어, 샐러드, 검정콩 5개운동하늘자전거, 복근운동 조금씩    5분 카누운동을 하고 난 뒤 체험단과 홍현희의 뱃살 줄어든 결과가 나왔습니다.

   푹신한 바닥보다는 딱딱한 바닥이나 운동매트에서 운동하세요

   5분 카누운동법 준비 호흡법    5분 카누운동법    4분 사격운동    단시간 고강도운동은 다이어트 효과에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4분사격운동 후 참가자의 변화

   개미형을 위한 4분 사격운동    거북이형 팔뚝 살 잡는 4분 스키 점프 운동법    4분 스키점프 운동 후 참가자의 변화

   거북이형을 위한 스키 점프 운동 정리

   판다형을 위한 5분 스케이트 운동    전신 운동인 5분스테이크운동법    판다형을 위한 5분 스케이트운동법 정리

   이마를 두드리면 식욕이 억제 되고, 평소 사용하지 않는 손으로 밥을 먹을 경우 귀찮아져서 식용이 억제 된다고 합니다.

 덧붙임  포스팅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이나 덧글 부탁드립니다.

    탄수화물을 먹으면 침에 들어있는 아밀라아제가 작용해 분해하고 소화를 시키는데, 흰강낭콩의 파세올라민은 아밀라아제의 기능을 막아 탄수화물 차단을 막아주는 것 입니다.

강낭콩 종류 가운데 흰강낭콩에 유독 파세올라민이 많다는 점. 또한 미네랄과 비타민도 포함되어 있어 슈퍼푸드로서도 손색이 없어서. 이미 미국과 이탈리아에서는 유명세를 탄 식품이기도 합니다.

밥에 넣거나 두유처럼 갈아 마시고, 각종 샐러드, 죽이나 스프등 다양하게 활용할수 있습니다건강하고 간편한 흰 강낭콩 다이어트에 도전해 보세요식단위에 사진 순서대로 아침, 점심, 저녁아침: 닭가슴살, 샐러드(드레싱 없이), 사진의 고구마 반 개만, 검정콩 10개점심: 우둔살, 마늘, 샐러드(드레싱 없이), 아침에 먹고 남은 고구마 반 개저녁: 고구마 반 개, 고등어, 샐러드, 검정콩 5개운동하늘자전거, 복근운동 조금씩4kg → 54.8kg으로 3.6kg 감량 했다고 합니다.

김원희씨는 2주간 탄수화물을 줄인 결과체중 59.3kg → 54.8kg으로 4.5kg 감량 했다고 합니다.

허리둘레는 82cm → 72cm로 무려 10cm가 줄어 32인치에서 28인치가 되었다고 합니다.

이지희씨도 허리둘레 86cm → 82cm로 4cm가 줄었다고 합니다.

이호선씨 는 2주동안 9kg 체중이 감량하였으며그중에서도 체지방률이 49.2%에서 44%로 감소했는데검사결과 근육 손실없이 지방으로만 5%가 빠졌다고 합니다.

[다이어트] 알고싶다.


이혜정 요리사님도 체중이 9kg이나 빠지고 허리둘레는 무려 9cm나 줄었다고 합니다.

이혜정씨의 경우 단기간에 빠지기 힘든 연령임에도 불구하고빠른 다이어트 효과를 본 케이스라고 합니다.

탄수화물 과잉 섭취로 인한 우리나라 인구 중 65%정도가 되며10명중 1명은 치료가 필요한 중독 상태에 있다고 합니다.

탄수화물로 인해 빠르게 당이 올라가 고혈당과당이 빨리 떨어저 저혈당이 오게 되면 인슐리 대사에 문제가 생겨이런것들이 각종 암의 원인이 되며 그것으로 인해 뇌가 피로를 많이 느끼게 되면치매의 위험까지 오게 된다고 합니다.

4명의 저탄수화물 식단 다이어트 참가자들 모두검사결과 약간의 질환을 가지고 있는 상태였다고 합니다.

저탄수화물식단으로 다이어트를 한 후 모두 정상수치에 가깝게 돌아왔다고 합니다.

탄수화물 중독 자가테스트                                                     1

2개 : 정상                                                     2

4개 : 탄수화물 과다 섭취                                                     5

[다이어트] 근본적 원인은 ?



6개 : 탄수화물 중독                                                     7개 이상 : 치료가 필요한 상태착한 탄수화물, 단백질, 불포화지방산 섭취를 하되단, 3가지만 피할 것!바로 흰밥, 흰설탕, 밀가루라고 합니다.

고기, 두부, 달걀을 섭취하면서 포만감을 지속하는 단백질로 식단을 바꾸면포만감이 지속되어 배가 고프지 않다고 합니다.

착한 탄수화물을 섭취하려면 식이섬유를 섭취해야 하는데식이섬유 또한 탄수화물에 해당된다고 합니다.

저탄수화물 다이어트를 하다보면 단백질과, 착한탄수화물(식이섬유), 불포화지방산 섭취가늘면서 배고프지 않고 건강하게 살을 뺄 수 있게되는 것이라고 합니다.

인슐리 수치가 정상으로 돌아오면 지방분해가 잘 되는 몸으로 바뀌기 때문에더욱 쉽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게된다고 합니다.

너무 너무 궁금하시죠? ㅎㅎ내일은 NO 탄수화물 레시피 요리 소개해 드릴께요

^^내 앞에서 가족들이 맛있는 걸 마구 먹을 때 힘들다.

가족들은 내 다이어트 식단 앞에서 별걸 다 먹는데 최근에는 수제 햄버거 만들어 먹고 케이크 먹고 비빔국수 먹고 ㅎㅎ 난 밥을 따로 먹고 싶은데 항상 내가 먹고 있으면 들고 와서 앞에 앉아서 먹는지ㅋㅋㅋ그럼 난 조용히 내 음식을 들고 방으로 간다 ㅋㅋㅋㅋ 여태까지 잘 참다가 아빠가 1일 1아이스크림 중이신데 내 앞에서 또 메로나 먹는 모습을 보고 오늘 나도 결국 하나 먹어버림!아쉽당 ㅠㅠ 그래도 지금 잘 하고 있으니까 더 힘내야지! 앞으로는 가족들이 뭐 먹으려고 하면 빨리 피해버려야 겠다! 지방이 연소가 되려면 유산소 운동이 꼭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그런 의미에서는 1시간 미만의 운동시간이라면 ②번이 좋겠고, 운동시간이 그 이상이라면 ④번이 좋습니다.

(문제 2) 다음 중 팔뚝 살을 가장 많이 빠지는 운동은 무엇일까요?① 생수통 들기 ② 어깨 스트레칭 ③팔굽혀펴기 ④ 달리기(답) ④번입니다.

즉, 부위별 살 빼기는 팔의 살을 빼기 위해 팔 운동을, 다리 살을 빼기 위해 다리 운동을 한다고 되는 것이 아닙니다.

즉, 그 부위 운동을 한다고 그 부위의 지방이 연소되는 것은 절대 아닙니다.

윗몸 일으키기를 많이 한다고 뱃살이 빠지는 것이 아니라, 복근을 단련시키는 것입니다.

허벅지를 뺀다고 운동만 열심히 하다 보면 허벅지 살은 거의 안 빠질 것입니다.

물론 체중도 줄지 않구요. 반면 허벅지 운동을 안 해도 체중이 줄면 허벅지도 많이 줄어듭니다.

허벅지 건 팔뚝이건 사이즈를 많이 줄이는 길은 전신운동과 식이요법입니다.

그럼 부위별 다이어트 운동이라는 것은 무엇일까요? 과연 효과가 없는 것일까요? 아닙니다.

보통 정상체중의 여성은 부위별 운동으로 쉐이핑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허벅지나 팔뚝이 더 예쁘게 되는 것이죠. 실제로 둘레는 그렇게 줄지 않지만, 커브, 라인이 다듬어 집니다.

운동을 통해 근육을 더 크게, 예쁘게 만들 수 있습니다.

허벅지 살을 빼는 것이 목적이라면 유산소운동으로 몸 전체의 체지방량을 줄여 나가는 동시에 다리 근육을 전체적으로 늘려주는 스트레칭과 마사지를 통해 하반신 의 혈액순환을 좀 더 활발히 하도록 해야 합니다.

지도보기50m� NAVER Corp.??? /OpenStreetMa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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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NAVER Corp. /OpenStreetMap경희미르한의원 분당점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331번길 3-3 젤존타워III전화상세보기지도보기 탄수화물을 먹으면 침에 들어있는 아밀라아제가 작용해 분해하고 소화를 시키는데, 흰강낭콩의 파세올라민은 아밀라아제의 기능을 막아 탄수화물 차단을 막아주는 것 입니다.

강낭콩 종류 가운데 흰강낭콩에 유독 파세올라민이 많다는 점. 또한 미네랄과 비타민도 포함되어 있어 슈퍼푸드로서도 손색이 없어서. 이미 미국과 이탈리아에서는 유명세를 탄 식품이기도 합니다.

밥에 넣거나 두유처럼 갈아 마시고, 각종 샐러드, 죽이나 스프등 다양하게 활용할수 있습니다건강하고 간편한 흰 강낭콩 다이어트에 도전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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