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트업



3.15.(화)

4.15(금) 18:00, 32일간 혁신리그, 창업리그, 국방리그, 학생리그 4개의 리그에 총 6,545팀이 접수를 하였습니다.

총 상금 11억 원 중 대상팀은 2억 원, 최우수상은 1억원, 우수상 3개 팀에게는 각 3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됩니다.

[스타트업] 사실은.


     ?또한 연말에 크라우드 펀딩 및 민간 엑셀러레이팅 프로그램 지원 해외진출을 위한 컨설팅(본투글로벌센터, KIC 등 연계지원) 등 경제적 , 제도적 지원을 받게 됩니다.

이러한 지원을 받을 최종 우승자를 뽑는 모든 과정이 매 주 일요일 KBS1tv를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초기 창업자들의 치열한 예심현장이 지난 6.26(일) 그 첫 번째 방송이 공개되었습니다.

[스타트업] 누구나 한번쯤 이런 생각을.



  미모의 여군의 등장으로 아수라장이 된 현장부터 마케팅과 디자인 능력을 겸비한 부부 참가자의 알콩달콩한 발표 현장까지! 톡톡 튀는 개성과 매력을 가진 참가자들의 땀나는 예심현장의 모습을 제1회 방송에서 공개합니다.

?과연 66대 1을 뚫고 본선 라운드에 진출할 행운의 주인공은 누가 되었을까요??방송을 통해서 확인해보세요

매 주 일요일 낮 1시 20분, KBS1(전국 노래자랑 끝나고 채널 돌리지 않는 센스!!) ?? => 방송 링크http://www.kbs.co.kr/1tv/sisa/kstart/about/program/index.html도전! K-스타트업 2016 ▷ 당신의 아이디어가 실현되는 곳   ?   사업공고 더 보기  [ click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