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송승환



05

2016. 01. 24어린이 뮤지컬 송승환의 오즈의 마법사캡숑 재미있게 보고 왔습니다송승환의 어린이 난타, 호두까기 인형 등 PMC 공연은 워낙 잘 만들어진 것이 많아오즈의 마법사도 사실 지난 연말에 보려고 표를 예매해 놓았다가하동이 유치원에서 보러 간다고 하는 바람에 취소한 적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유치원에서 단체관람하고 와서는 너무 재미있다며 또 보고 싶다고 하여다시 한 번 예매하여 관람하고 왔다지요.아우... 그런데 애들 뮤지컬인데 ?羔� 재미있는 건지 원...ㅋㅋㅋ엄마인 제가 더 재미있게 보고 왔어요.하동이는 송승환의 오즈의 마법사 너무 재미있다면서 또 보고 싶다고...하아... 아무리 재미있다고 해도 그렇지 세 번 보는 건 좀 그렇지 아니하니? 8ㅅ8작년 연말에 쿠팡에서 얼리버드로 예매할 때는 1만원이었는데,주말 조조 요금이 9천원권이 있기에A석이지만 두 번째 보는 것이니 9천원 주말 조조권으로 예매했지요.호오라... 다음 주 토요일인 23일 오후 5시 공연은 아빠 1천원 이벤트 중이라조조 공연이 힘드신 분들은 요걸 이용해도 좋겠네요.사실 조조라고 하더라도 아침 11시 공연이라 조조라고 하기엔 뭐.... ^^;;엄마 + 아들 세트로 18,000원저렴하게 구매한 송승환의 명작동화 뮤지컬 [오즈의 마법사]유치원에서 보고 와서너무 재미있다고 또 보고 싶다고 할 정도로 즐겁게 관람한 공연이라니...사실 본 거 또 봐야 하나 싶기도 했지만저도 보고 싶었던 공연이라 마침 저렴한 표도 있고... 부담 없이 표를 끊었지요.송승환의 오즈의 마법사는광진 나루아트센터 2층 대극장에서 공연이 진행 중이었답니다.

대공연장 앞에서는요렇게 포토존도 마련되어 있어 사진도 좀 찍어 보고

아우... 귀여운 내시끼...다리도 다소곳하니... 너무 자태가 곱구나...하아... 정말이지 까불이 나무 열매를 먹었나...사진 한 번 찍기가 어찌나 어렵던지...제가 구매한 A석은 3층 경사가 꽤 높아서 좌석 찾아가는 게 좀 무서웠어요. ㅎㅎㅎ2층 좌석은 거의 다 찬 것 같은데 3층 A석은 그래도 빈 좌석이 꽤 많더라고요.쿠팡에서 구매하신 경우보통 미리 좌석이 지정되어 있는데A석 3층 공연이 저렴하고 좋기는 하지만 몇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좌석 배치도에서 안내된 바와 같이3층(실공연은 2층이 아래층, 3층이 위층이라 A석은 정확히 말하면 3층입니다)안전 펜스가 아래 빨간 선 정도의 높이의 유리로 설치되어 있습니다.

저희 좌석은 A석 B열 앞에서 세 번째 중앙 정도 되는  38, 39번이었는데유리로 되어 있어 크게 걸리는 것은 아니지만 시야에 딱 걸리는 높이라 좀 그렇더군요.차라리 아예 70번대 B열 좌석이 더 낫지 않나 싶었습니다.

매표소에서 좌석을 확인해 보시고 40번대 이내라면차라리 좀 더 뒤쪽 좌석으로 바꿔달라고 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음... 싸서 뭐 좋았긴 한데2층(아래층)에서는 공놀이도 할 수 있고, 공연 중에 배우들이 관객석에 내려와악수도 할 수 있는데...아무래도 3층 A석은 그런 점이 아쉽기는 했습니다.

^^;;공연 중에는 사진을 찍을 수 없으니공연 스틸 컷 몇 개를 가지고 와 보았습니다.

송승환의 어린이 뮤지컬 오즈의 마법사...한마디로 정말 재미있었어요. ㅎㅎㅎ배우들의 연기도 훌륭했고...특히 허수아비 아줌마가 너무 능청스럽게 잘하더군요.도시락!! 오줌이 마렵다고??ㅋㅋㅋㅋㅋ도로시를 도시락이라고 부르고오즈의 마법사를 오줌이 마렵다고라고 알아 듣는 등 청력이 좀 떨어지긴 하지만연기가 무척 훌륭한 배우였습니다.

어린이 난타로 유명한 PMC 공연답게오즈의 마법사에 난타 공연을 접목한 후반부 피날레 공연도 볼만하더라는...공연을 보고 내내아이와 함께 떠나요

노란 벽돌길!! 막 이러면서 뛰어다녔다는...게다가 무대미술도 참 좋았어요.영상과 그림자를 활용한 무대장치와 배경, 조명이 딱딱 들어맞아참 잘 만들어진 어린이 뮤지컬이더군요.송승환의 오즈의 마법사 어린이 뮤지컬을 보고티켓은 버리지 말고 요렇게 TGI에서 추가 할인을 받으셔도 되고또 같은 나루아트센터 소극장에서 공연 중인 맛있는 마술쇼 특별 할인받는데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오즈의 마법사 관람객은맛있는 마술쇼를 5,000원/1인으로 할인받아 볼 수 있다 하여맛있는 마술쇼까지 이틀 연짱 보고 왔다지요.사실 5천원짜리 공연이라 크게 기대 안 했는데아우 벌써 끝나? 할 정도로 재미있게 보고 왔답니다.

맛있는 마술쇼는 따로 포스팅해 드릴게요.하동이는... 오즈의 마법사 한 번 더 보자고 해서 다음 주에 또 가야 하나 어쩌나 고민 중...드.디.어!!! 2016년 세계 명작동화와 PMCKIDS의 기막힌 만남으로 피노키오 뮤지컬이 런칭한대요 와


너무너무 기다리고 기다렸던 PMC의 새로운 뮤지컬


PMC 뮤지컬이라면 어떻게 해도 꼭꼭 보아야 한다는!!!보아도 보아도 또 보아도 절대 질리지 않고 후회 하지 않는다는!!!송승환 사단 PMC KIDS의 피노키오 뮤지컬 완전 환영. 기대 만빵입니다!공연장은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예림당 아트홀이네요


2016년 4월 9일부터 계속 오픈한다는데... 예림당 아트홀에서는 매해 인기있는 아동 뮤지컬을 오픈런하더라구요...우리 가족은 몇 년째 예림당 아트홀에서 열리는 PMC 뮤지컬을 바뀔 때마다 계속 꾸준히 보고 있는데요...우리 가족 코스로 항상 공연을 보고 그 아래 있는 청국장과 보리밥집에서 점심까지 잘 먹고 온답니다


ㅋㅋ 이번 피노키오 뮤지컬도 진짜 너무너무 기대되어요.우리아이가 정말 좋아하는 스토리인 명작동화 피노키오를 얼마나 새롭고 다양한 무대, 의상, 재밌는 노래로 찾아올지 생각만 해도...설레이네요.. 2016년 핫 공연! 송승환의 명작동화 PMC 피노키오!! 또 우리 아이들의 역사가 될지 궁금 합니다

   와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 프로모션도 있어서 정말 좋네요..우리아이의 2016년의 최고 기대작!! PMC의 피노키오!! 빨리 4월이 왔으면 좋겠어요


♡??어린이 공연에서 이 정도의 신뢰를 쌓은 제작사는 없지 않나요?엄마들 사이에서도 '믿고 보는 PMC'라고 아예 브랜드화 된 것 같아요.??저도 하라에게 PMC 키즈 작품은 꼭 보여주고 싶어서, 초행을 무릅쓰고 예림당 아트홀을 찾았어요.???역삼역, 선릉역, 한티역의 중앙에 있어요.아무데나 편하신 곳으로?.???현재 <피노키오>가 오픈런으로 공연 중인 곳이라....PMC 키즈 전용관 같은 느낌이었어요.?내부가 ?전체적으로 밝고 화사해서 아이들 공연 전용관으로 어울려요.???로비도 넓고 깨끗하고 환하고 예쁘고.딱 유치원 같이 생긴.???여러 종류의 책으로 많이 접한 이야기인 피노키오가 무대에선 어떻게 그려질지.하라보다 제가 더 기대 중.ㅎㅎㅎㅎㅎ???포토존도 어쩜 이리 귀여운지.??정작 아이는 사진에 별 관심이 없는데,제가 꼭 찍어야 한다고 박박 우겨서 사진 찍었어요.하라가 사진 찍을 줄 알면, 나를 찍어달라고 할 태세.ㅋㅋㅋㅋ??항상 그렇듯이,엄마의 목적은 사진, 아이의 목적은 장난감.?다른 곳보다 훨씬 다양한 종류의 기념품들이 판매되고 있었어요.??현재 공연 중인 작품인 <피노키오> 관련 상품과 함께 그동안 PMC 키즈에서 제작된 공연들의 기념 상품.??하라는 스티커에 꽂혔어요.피노키오 보니까 피노키오 스티커를 샀으면 좋겠는데오즈의 마법사 스티커를 사겠다고. '오즈의 마법사'에는 치마 입은 예쁜 여자아이가 있으니까... 이 한결같은 취향.. 대기 시간이 지루하지 않도록 작은 도서관도 있어요.정말... 다른 곳과는 차별화된 어린이 공연 맞춤 공연장.??객석이 두 개의 층으로 나눠진, 규모도 큰 공연장이에요.?제가 받은 표는 1층 F열 2번과 3번.최근 보는 공연은 전부 다 왼쪽 사이드 좌석이네요.???공연장 안의 의자에는 미리 보조 방석이 놓여 있었어요.??사이드여도 공연을 보기에는 전혀 불편함이 없는데.공연 중간에 배우들이 객석을 돌아다니며 아이들과 악수를 하는 장면이 있어서통로 쪽에 앉으면 좋아요.?하라가 앉은 자리는 통로 쪽은 아니었지만,?워낙 시크하고 쿨한 아이라 배우랑 악수 못 해도 전혀 상관하지 않는.심지어 저희 옆에 앉은(통로 쪽에 앉은) 아이들 어머니께서배우들 지나다닐 때 매우 즐거워하시며 감사하게도 하라에게 '자리 바꿔줄까? 여기 앉아서 피노키오랑 ?악수할래?'라고 하셨는데도하라는 아무렇지도 않게 싫다고....ㅡㅡ;;???공연은 정말 재미있었어요.?다 아는 내용이지만 공연은 상상 이상었다는!?일단 PMC 키즈 작품들은 무대나 의상, 장치 등이 좀 되잖아요.어린이 공연을 잘 생각해보면, 무대가 바뀌는 공연이 사실 별로 없어요.하나의 세트에 소품만 조금 바뀌거나 세트 위치를 조금 바꾸거나 하는 정도인데PMC 키즈 작품들은 장면장면 무대가 바뀌죠.그래서 스토리와는 별개로 '보는 재미'도 있?고배우들의 연기나 발성, 춤과 노래 실력 등등도 안정적이라 ?편안해요.?특히나 이 공연에서 피노키오 코가 정말로 죽 늘어나는 것도 진짜 신기하고.고래 뱃속으로 들어가는 장면은 애니메이션을 활용한 아이디어가 굿굿굿!!!?조이랜드 장면도 화려해서 아이들 시선 사로잡기에 성공.ㅎ?그리고 노래 중간중간에 클래식 음악을 활용한 것도 좋더라고요.곡명은 모르지만 우리에게 익숙한 클래식 음악들이 접목되어 더 친숙하게 느껴졌어요. ??역시 명불허전 믿고보는 PMC 작품이라죠.??저도 정말 즐겁게 봤어요.?하라는 벌써부터 PMC 키즈의 다음 작품인 <로보카 폴리>를 보고 싶다고리플릿을 챙겨들었어요.?<로보카 폴리>에 <정글북>까지.?올 여름에 꼭 봐야할 공연 줄줄이 예약이네요.ㅋ???? ??드.디.어!!! 2016년 세계 명작동화와 PMCKIDS의 기막힌 만남으로 피노키오 뮤지컬이 런칭한대요 와


너무너무 기다리고 기다렸던 PMC의 새로운 뮤지컬

[송승환] 보면 볼수록..



PMC 뮤지컬이라면 어떻게 해도 꼭꼭 보아야 한다는!!!보아도 보아도 또 보아도 절대 질리지 않고 후회 하지 않는다는!!!송승환 사단 PMC KIDS의 피노키오 뮤지컬 완전 환영. 기대 만빵입니다!공연장은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예림당 아트홀이네요


2016년 4월 9일부터 계속 오픈한다는데... 예림당 아트홀에서는 매해 인기있는 아동 뮤지컬을 오픈런하더라구요...우리 가족은 몇 년째 예림당 아트홀에서 열리는 PMC 뮤지컬을 바뀔 때마다 계속 꾸준히 보고 있는데요...우리 가족 코스로 항상 공연을 보고 그 아래 있는 청국장과 보리밥집에서 점심까지 잘 먹고 온답니다


ㅋㅋ 이번 피노키오 뮤지컬도 진짜 너무너무 기대되어요.우리아이가 정말 좋아하는 스토리인 명작동화 피노키오를 얼마나 새롭고 다양한 무대, 의상, 재밌는 노래로 찾아올지 생각만 해도...설레이네요.. 2016년 핫 공연! 송승환의 명작동화 PMC 피노키오!! 또 우리 아이들의 역사가 될지 궁금 합니다

   와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 프로모션도 있어서 정말 좋네요..우리아이의 2016년의 최고 기대작!! PMC의 피노키오!! 빨리 4월이 왔으면 좋겠어요


♡.서서는 올라가는 계단에서 포즈도 잡아주고는 저랑 둘이서 공연이 시작할까봐 막 서두르던 딸램이에요^^* pmckids의 피노키오는 2011년에 초연 이후로 업그레이드된 무대와 볼거리로 4월에 다시 공연이 시작되었다고 해요

아이들이 동화책으로 많이 접하는 명작동화들을 엄선해서상상력과 꿈을 키워주는 뮤지컬로 오즈의마법사, 호두까기인형, 보물섬등 다양한 작품들을 공연했더라구요^^? ?1층과 2층으로 나뉘어져서 꽤 큰 공연장이더라구요^^12개월 이상 부터 관람이 가능하고요24개월미만은 증빙서류가 있으면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니 참고하셔요

!!? 시작 10분전에 입장해서 좌석에 착석했답니다안내해주시는 직원분이 많으셔서 헤매지 않고 자리도 금새 찾고 편했네요딸램은 설레는 마음으로 공연전에 브이

하고  사진도 찍었어요^^  공연 중간에는 사진을 찍지 못해서 커튼콜 할때 찍었는데요

배우분들이 다들 노래도 잘하시고연기도 너무 출중하셔서 몰입도가 굉장했네요^^? 조용한 시골마을에서 나무인형을 만드는 제페토할아버지는피노키오라는 나무인형을 만들었지요요정이 피노키오에게 생명을 주었고 귀뚜라미 친구도 보내주었지요그런데.. 순진한 피노키오에게 여우와 고양이가 거짓말에 꾀어서 번번히 거짓말에 속았답니다그러던중 집을 나간 피노키오를 찾다가 제페토할아버지가 바다에 빠져서 고래뱃속으로 들어가버렸지 뭐에요피노키오는 할아버지를 구해낼수 있을지...??? 피노키오는 워낙 유명한 작품으로 스토리는 다 알고 계시겠지만뮤지컬로는 딸아이가 처음 접하는거라 어떻게 생각할지 궁금하더라구요원작과 전체적으로 같으면서도중간중간 내용이나 재미가 더 아이들의 눈높이에서 이루어져서웃음도 있고 지루할틈이 없더라구요

[송승환] 보면 볼수록..



단순히 흥미보다는 명작동화의 유익함이 함께 있어서 아이랑 같이 보기 넘 좋았던거 같아요^^" 업체로부터 티켓만을 제공받아 관람후 작성되었습니다 " 05

2016. 01. 24어린이 뮤지컬 송승환의 오즈의 마법사캡숑 재미있게 보고 왔습니다송승환의 어린이 난타, 호두까기 인형 등 PMC 공연은 워낙 잘 만들어진 것이 많아오즈의 마법사도 사실 지난 연말에 보려고 표를 예매해 놓았다가하동이 유치원에서 보러 간다고 하는 바람에 취소한 적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유치원에서 단체관람하고 와서는 너무 재미있다며 또 보고 싶다고 하여다시 한 번 예매하여 관람하고 왔다지요.아우... 그런데 애들 뮤지컬인데 ?羔� 재미있는 건지 원...ㅋㅋㅋ엄마인 제가 더 재미있게 보고 왔어요.하동이는 송승환의 오즈의 마법사 너무 재미있다면서 또 보고 싶다고...하아... 아무리 재미있다고 해도 그렇지 세 번 보는 건 좀 그렇지 아니하니? 8ㅅ8작년 연말에 쿠팡에서 얼리버드로 예매할 때는 1만원이었는데,주말 조조 요금이 9천원권이 있기에A석이지만 두 번째 보는 것이니 9천원 주말 조조권으로 예매했지요.호오라... 다음 주 토요일인 23일 오후 5시 공연은 아빠 1천원 이벤트 중이라조조 공연이 힘드신 분들은 요걸 이용해도 좋겠네요.사실 조조라고 하더라도 아침 11시 공연이라 조조라고 하기엔 뭐.... ^^;;엄마 + 아들 세트로 18,000원저렴하게 구매한 송승환의 명작동화 뮤지컬 [오즈의 마법사]유치원에서 보고 와서너무 재미있다고 또 보고 싶다고 할 정도로 즐겁게 관람한 공연이라니...사실 본 거 또 봐야 하나 싶기도 했지만저도 보고 싶었던 공연이라 마침 저렴한 표도 있고... 부담 없이 표를 끊었지요.송승환의 오즈의 마법사는광진 나루아트센터 2층 대극장에서 공연이 진행 중이었답니다.

대공연장 앞에서는요렇게 포토존도 마련되어 있어 사진도 좀 찍어 보고

아우... 귀여운 내시끼...다리도 다소곳하니... 너무 자태가 곱구나...하아... 정말이지 까불이 나무 열매를 먹었나...사진 한 번 찍기가 어찌나 어렵던지...제가 구매한 A석은 3층 경사가 꽤 높아서 좌석 찾아가는 게 좀 무서웠어요. ㅎㅎㅎ2층 좌석은 거의 다 찬 것 같은데 3층 A석은 그래도 빈 좌석이 꽤 많더라고요.쿠팡에서 구매하신 경우보통 미리 좌석이 지정되어 있는데A석 3층 공연이 저렴하고 좋기는 하지만 몇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좌석 배치도에서 안내된 바와 같이3층(실공연은 2층이 아래층, 3층이 위층이라 A석은 정확히 말하면 3층입니다)안전 펜스가 아래 빨간 선 정도의 높이의 유리로 설치되어 있습니다.

저희 좌석은 A석 B열 앞에서 세 번째 중앙 정도 되는  38, 39번이었는데유리로 되어 있어 크게 걸리는 것은 아니지만 시야에 딱 걸리는 높이라 좀 그렇더군요.차라리 아예 70번대 B열 좌석이 더 낫지 않나 싶었습니다.

매표소에서 좌석을 확인해 보시고 40번대 이내라면차라리 좀 더 뒤쪽 좌석으로 바꿔달라고 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음... 싸서 뭐 좋았긴 한데2층(아래층)에서는 공놀이도 할 수 있고, 공연 중에 배우들이 관객석에 내려와악수도 할 수 있는데...아무래도 3층 A석은 그런 점이 아쉽기는 했습니다.

^^;;공연 중에는 사진을 찍을 수 없으니공연 스틸 컷 몇 개를 가지고 와 보았습니다.

송승환의 어린이 뮤지컬 오즈의 마법사...한마디로 정말 재미있었어요. ㅎㅎㅎ배우들의 연기도 훌륭했고...특히 허수아비 아줌마가 너무 능청스럽게 잘하더군요.도시락!! 오줌이 마렵다고??ㅋㅋㅋㅋㅋ도로시를 도시락이라고 부르고오즈의 마법사를 오줌이 마렵다고라고 알아 듣는 등 청력이 좀 떨어지긴 하지만연기가 무척 훌륭한 배우였습니다.

어린이 난타로 유명한 PMC 공연답게오즈의 마법사에 난타 공연을 접목한 후반부 피날레 공연도 볼만하더라는...공연을 보고 내내아이와 함께 떠나요

노란 벽돌길!! 막 이러면서 뛰어다녔다는...게다가 무대미술도 참 좋았어요.영상과 그림자를 활용한 무대장치와 배경, 조명이 딱딱 들어맞아참 잘 만들어진 어린이 뮤지컬이더군요.송승환의 오즈의 마법사 어린이 뮤지컬을 보고티켓은 버리지 말고 요렇게 TGI에서 추가 할인을 받으셔도 되고또 같은 나루아트센터 소극장에서 공연 중인 맛있는 마술쇼 특별 할인받는데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오즈의 마법사 관람객은맛있는 마술쇼를 5,000원/1인으로 할인받아 볼 수 있다 하여맛있는 마술쇼까지 이틀 연짱 보고 왔다지요.사실 5천원짜리 공연이라 크게 기대 안 했는데아우 벌써 끝나? 할 정도로 재미있게 보고 왔답니다.

맛있는 마술쇼는 따로 포스팅해 드릴게요.하동이는... 오즈의 마법사 한 번 더 보자고 해서 다음 주에 또 가야 하나 어쩌나 고민 중...??어린이 공연에서 이 정도의 신뢰를 쌓은 제작사는 없지 않나요?엄마들 사이에서도 '믿고 보는 PMC'라고 아예 브랜드화 된 것 같아요.??저도 하라에게 PMC 키즈 작품은 꼭 보여주고 싶어서, 초행을 무릅쓰고 예림당 아트홀을 찾았어요.???역삼역, 선릉역, 한티역의 중앙에 있어요.아무데나 편하신 곳으로?.???현재 <피노키오>가 오픈런으로 공연 중인 곳이라....PMC 키즈 전용관 같은 느낌이었어요.?내부가 ?전체적으로 밝고 화사해서 아이들 공연 전용관으로 어울려요.???로비도 넓고 깨끗하고 환하고 예쁘고.딱 유치원 같이 생긴.???여러 종류의 책으로 많이 접한 이야기인 피노키오가 무대에선 어떻게 그려질지.하라보다 제가 더 기대 중.ㅎㅎㅎㅎㅎ???포토존도 어쩜 이리 귀여운지.??정작 아이는 사진에 별 관심이 없는데,제가 꼭 찍어야 한다고 박박 우겨서 사진 찍었어요.하라가 사진 찍을 줄 알면, 나를 찍어달라고 할 태세.ㅋㅋㅋㅋ??항상 그렇듯이,엄마의 목적은 사진, 아이의 목적은 장난감.?다른 곳보다 훨씬 다양한 종류의 기념품들이 판매되고 있었어요.??현재 공연 중인 작품인 <피노키오> 관련 상품과 함께 그동안 PMC 키즈에서 제작된 공연들의 기념 상품.??하라는 스티커에 꽂혔어요.피노키오 보니까 피노키오 스티커를 샀으면 좋겠는데오즈의 마법사 스티커를 사겠다고. '오즈의 마법사'에는 치마 입은 예쁜 여자아이가 있으니까... 이 한결같은 취향.. 대기 시간이 지루하지 않도록 작은 도서관도 있어요.정말... 다른 곳과는 차별화된 어린이 공연 맞춤 공연장.??객석이 두 개의 층으로 나눠진, 규모도 큰 공연장이에요.?제가 받은 표는 1층 F열 2번과 3번.최근 보는 공연은 전부 다 왼쪽 사이드 좌석이네요.???공연장 안의 의자에는 미리 보조 방석이 놓여 있었어요.??사이드여도 공연을 보기에는 전혀 불편함이 없는데.공연 중간에 배우들이 객석을 돌아다니며 아이들과 악수를 하는 장면이 있어서통로 쪽에 앉으면 좋아요.?하라가 앉은 자리는 통로 쪽은 아니었지만,?워낙 시크하고 쿨한 아이라 배우랑 악수 못 해도 전혀 상관하지 않는.심지어 저희 옆에 앉은(통로 쪽에 앉은) 아이들 어머니께서배우들 지나다닐 때 매우 즐거워하시며 감사하게도 하라에게 '자리 바꿔줄까? 여기 앉아서 피노키오랑 ?악수할래?'라고 하셨는데도하라는 아무렇지도 않게 싫다고....ㅡㅡ;;???공연은 정말 재미있었어요.?다 아는 내용이지만 공연은 상상 이상었다는!?일단 PMC 키즈 작품들은 무대나 의상, 장치 등이 좀 되잖아요.어린이 공연을 잘 생각해보면, 무대가 바뀌는 공연이 사실 별로 없어요.하나의 세트에 소품만 조금 바뀌거나 세트 위치를 조금 바꾸거나 하는 정도인데PMC 키즈 작품들은 장면장면 무대가 바뀌죠.그래서 스토리와는 별개로 '보는 재미'도 있?고배우들의 연기나 발성, 춤과 노래 실력 등등도 안정적이라 ?편안해요.?특히나 이 공연에서 피노키오 코가 정말로 죽 늘어나는 것도 진짜 신기하고.고래 뱃속으로 들어가는 장면은 애니메이션을 활용한 아이디어가 굿굿굿!!!?조이랜드 장면도 화려해서 아이들 시선 사로잡기에 성공.ㅎ?그리고 노래 중간중간에 클래식 음악을 활용한 것도 좋더라고요.곡명은 모르지만 우리에게 익숙한 클래식 음악들이 접목되어 더 친숙하게 느껴졌어요. ??역시 명불허전 믿고보는 PMC 작품이라죠.??저도 정말 즐겁게 봤어요.?하라는 벌써부터 PMC 키즈의 다음 작품인 <로보카 폴리>를 보고 싶다고리플릿을 챙겨들었어요.?<로보카 폴리>에 <정글북>까지.?올 여름에 꼭 봐야할 공연 줄줄이 예약이네요.ㅋ???? ??.이거 반갑구만


반가워요

!!  드디어 어린시절 우리가 알던 그 도로시와 깡통아저씨, 허수아비 아줌마를 실제로 만나보는 건가요






?? (두근 두근 세근 네근..)???송승환의 명작동화 뮤지컬 <오즈의 마법사>는 10년 넘게 관객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어린이 뮤지컬 중 하나인데요.  아이들의 눈을 빠른 시간에 사로잡는 캐릭터 뮤지컬 대신?어릴 적 누구나 한 번쯤 책으로 접해본 명작동화를 무대 위에서 실제로 만날 수 있는 공연이라아이뿐 아니라 함께 관람하는 부모님들의 감성까지도 따뜻하게 채워 줄 예정입니다.

?  특히 공연 마지막 10분 동안의 화려하고 신나는 난타 공연은 뮤지컬 <오즈의 마법사>에서 빼놓을 수 없는 장면인데요

! ?  믿고 보는 송승환의 ‘난타’ 리듬이 어린이 공연과 만나 아이들도 쉽게 즐길 수 있는 흥겨운 난타의 세계로 초대합니다

!! 어서 좋은자리 선점하러 무브무브


!!?송승환의 명작동화 뮤지컬 <오즈의 마법사> 예매하기 ▶  드.디.어!!! 2016년 세계 명작동화와 PMCKIDS의 기막힌 만남으로 피노키오 뮤지컬이 런칭한대요 와


너무너무 기다리고 기다렸던 PMC의 새로운 뮤지컬


PMC 뮤지컬이라면 어떻게 해도 꼭꼭 보아야 한다는!!!보아도 보아도 또 보아도 절대 질리지 않고 후회 하지 않는다는!!!송승환 사단 PMC KIDS의 피노키오 뮤지컬 완전 환영. 기대 만빵입니다!공연장은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예림당 아트홀이네요


2016년 4월 9일부터 계속 오픈한다는데... 예림당 아트홀에서는 매해 인기있는 아동 뮤지컬을 오픈런하더라구요...우리 가족은 몇 년째 예림당 아트홀에서 열리는 PMC 뮤지컬을 바뀔 때마다 계속 꾸준히 보고 있는데요...우리 가족 코스로 항상 공연을 보고 그 아래 있는 청국장과 보리밥집에서 점심까지 잘 먹고 온답니다


ㅋㅋ 이번 피노키오 뮤지컬도 진짜 너무너무 기대되어요.우리아이가 정말 좋아하는 스토리인 명작동화 피노키오를 얼마나 새롭고 다양한 무대, 의상, 재밌는 노래로 찾아올지 생각만 해도...설레이네요.. 2016년 핫 공연! 송승환의 명작동화 PMC 피노키오!! 또 우리 아이들의 역사가 될지 궁금 합니다

   와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 프로모션도 있어서 정말 좋네요..우리아이의 2016년의 최고 기대작!! PMC의 피노키오!! 빨리 4월이 왔으면 좋겠어요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