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시아나항공


com/napagirl아시아나 앱스마트폰에 아시아나 항공 앱을 설치해두셨다면 출퇴근 길에도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겠죠^^ 항공권 예약부터 탑승권까지 이 앱하나로도 충분하답니다.

아시아나 일본 노선먼저 일본 노선이에요. 정상가격에 비해서는 저렴한 편이에요. 하지만 더 저렴하게 구매하시려거든 LCC 저비용항공사를 이용하시는게 더 좋죠. 어제 제주항공 프로모션을 소개해드렸지만 아시아나와 가격차이가 2

3배는 나고 있습니다.

저렴 vs 서비스 이건 전적으로 구매자의 몫이지요.아시아나 동남아 노선동남아는 일본보다는 조금더 합리적인 가격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30

40만원 선부터 시작한다고 생각하시면 될듯!동남아는 여러번 다녀왔지만 대부분 타이항공, 필리핀항공 등의 외항기였어요. 아시아나는 작년에 하노이를 다녀올때 이용했었고요.아래 하노이 여행기를 몇개 링크해놓았으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한번 보셔도 좋을듯^^아시아나항공 특별기내식 및 이벤트 케이크 신청 방법수프와 나나 부부는 이번 베트남 나트랑여행에 특별 기내식을 신청해서 이용해보았어요. 그래서 오늘은 아...blog.naver.com 베트남 하노이 여행-주요 유적지 둘러보기베트남 수도 하노이는 동남아 다른 나라들을 갈 때나 베트남 내 유명관광지인 하롱베이에 갈 때도 자주 경...blog.naver.com 베트남 하노이-거리 풍경, 하이랜드 커피지난번 하노이 포스트에서는 하노이 관광의 핵심코스인 유적지들을 정리해드렸었는데요. 오늘은 하노이의 ...blog.naver.com 아시아나 대양주 노선대양주 노선은 시드니와 사이판이 있네요. 사이판도 40만원이면 크게 부담되지는 않는 가격이네요. 사이판은 안가봤지만 시드니도 아시아나를 타고 다녀왔었네요^^ 아시아나 미주 노선아프리카도 가봤는데 아직까지 유일하게 밟아보지 못한 땅이 바로 아메리카 대륙이에요. 언젠간 갈 수 있겠지 하며 미루고 미뤄뒀네요. 근데.... 뉴욕/케네디 노선은 가격이 20만원... ㄷㄷ 잘 못 나온 거 겠죠??? 아니라면... 지금 필요한건 스피드.. 여러분. 일단 예약해야합니다.

.....아시아나 유럽노선이번 오즈얼리버드에는 유럽 노선이 많이 없네요. 저가항공은 가지 못하는 곳이라 미주와 유럽은 아시아나만 기다리고 있던 분들도 계실텐데.. 아마도 그래서 일지도 모르겠네요. 아시아나 제주 항공권4월탑승 가능한 제주도 노선도 있으니 참고하시고요

오즈드림페어의 유의사항, 좌석 등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보세요^^오즈드림페어온라인 전용 특별 운임 오즈드림페어flyasiana.com com blog.me/220356006343아시아나항공 A380 탑승후기아시아나항공 A380 탑승후기 길이 72,7m , 너비 79.8m 축구장 만한 크기의 A380은 하늘을 나는 호텔 또는...blog.naver.com a380은 최신 비행기답게 쾌적하고 안락함을 보여주어 늠 만족스러웠지만! 밤 비행기라는 이유로 올해엔 아침 비행기를 꼭 타야겠다고 저 스스로 의지를 굳세게 불태우고 컴퓨터 앞에 앉아 예약을 진행!인천-홍콩, 마카오-인천 다구간 노선으로 예약을 진행하다 보니 내 머릿속이 청순해졌는가 봅니다.

아니면 노안이 왔는가 -.- 왜왜 예약 컨펌 메일이 왔을 때 시간이 저녁 7시 50분인 건지 으헝헝헝누굴 탓해야만 하는 건가 안경도 쓰고 제대로 모니터 쳐다봤는데 흑흑흑아침 비행기의 꿈은 사라지고 다시 밤 비행기에 올라야 한다며 스스로 새벽에 일어나지 않아 다행이라고 위로를 해보았죠또다시 a380을 탑승하나 했더니;  현재 아시아나항공 인천-홍콩행 oz745편은 수, 토, 일에만 a380을 운항전 금요일 출발이라 그냥 2-4-2 좌석의 평범한 비행기를 탑승어쩌다 보니 중국 노동절과 겹치는 한국 사계절 방학 덕분에 홍콩에서 대륙의 사람들에게 겁나 치였던 이번 홍콩여행하지만, 점점 세련되어지는 대륙의 어머님들의 모습에 흠칫 놀라고 말았답니다.

오히려 내가 중국 사람 같던걸요 ㅋㅋㅋㅋㅋㅋ빨간 택시와 다닥다닥 붙어있는 건물들, 2층 버스 가득한 매력적인 도시 홍콩 오늘은 인천-홍콩 아시아나항공 탑승 후기를 소개할게요정말 오랜만에 아시아나항공을 탑승합니다그동안 진에어를 늠 사랑한 나머지 아린 짱은 모니터 없는 비행기만 생각하다 기내식도 주고, 모니터도 있는 비행기를 탄다고 하니 급 방긋 웃으며 화색이 돕디다 인천공항은 사계절 방학을 맞아 여행을 떠나는 사람이 많더군요;;; 그 넓은 인천공항에서 아는 가족만 3가족을 만났으니 말 다했죠 ;;;아시아나항공 인천-홍콩 oz745오랜만에 모니터 달린 비행기 탑승2-4-2 좌석도 반갑구먼요 인천-홍콩 간 비행시간은 약 3시간 30분, 밤 비행기라 살짝 피곤하지만 여행을 떠날 땐 피곤함도 못 느낀다죠제가 어쩌다 보니 목 디스크와 허리디스크가 있어서;;;;; 무거운 DSLR을 선호하지 않습니다 이번에 큰맘 먹고 캐논 6D를 구입했지만 무거운 무게에 가슴 아파하며 고민하다 살포시 내려놓고 나의 사랑 가벼움의 끝판왕 소니 미러리스를 둘러메고 홍콩 여행길에 올랐죠하지만 저 모니터 사진을 마지막으로 가벼운 미러리스 녀석은 운명을 다합니다 진심으로 멘붕의 3시간 30분 비행시간으로 저에겐 식은땀을 안겨준 사건이었어요이번에 같이 여행을 떠난 윤 모 언니님에게 혹시나- 해서 물었죠. 카메라가 있느냐고;;;;  모든 걸 포기한 채 던진 질문에 윤 모 언니님은 있다고 그것도 DSLR이라고! 아 십년감수;;;; 감사하게 카메라를 빌려서 이번 홍콩, 마카오 여행 사진을 찍었어요다시 한번 윤 모 언니 감사 감사 아시아나항공 기내식아시아나항공의 키즈밀은 출발 24시간 전까지 전화로 주문6가지의 메뉴가 있지만, 대부분 맛이 괜찮습니다아이와 함께 여행을 떠난다면 아시아나항공 탑승 시 키즈밀은 미리 전화주문을 하시길!아람농장 주스부터 짜요짜요 샐러드, 과자 등등 다양한 메뉴로 아이들의 입이 심심하지 않게 해주는 아시아나항공 인천-홍콩 키즈밀떡갈비와 스파게티를 주로 먹었더니 질렸다며 다른 메뉴를 원하기에 너겟과 볶음밥을 선택어른 기내식보다 맛있더구먼요 어른은 시푸드를 선택생선튀김에 탕수육 소스가 뿌려진 맛으로 그냥저냥 먹을만합니다난 어른인데도 키즈밀이 더 좋더라 ㅋㅋㅋㅋ아이와 함께하는 홍콩여행 프롤로그이번 홍콩 마카오 여행은 홍콩섬을 왕복하는 페리에서 본 야경도 좋았고나이가 먹을수록 빅 버스는 사랑입니다알아서 설명도 해주고 핫스팟에 내려주니 이보다 편하고 좋을 순 없죠 ㅋㅋㅋ그 옛날 중경삼림을 늠 인상 깊게 본 저는 미드레벨에 무언가 환상이 있었지만현실은 그냥 길고 긴 에스컬레이터 -.-아린짱도 도대체 어딜 가길래 이것만 자꾸 타냐며 짜증을 내고 끝까지 올라가서 택시를 타고 페리 정류장을 외치니;;;  9살짜리가 헐 이러기도 했다죠 ㅋㅋㅋㅋ뭐 이런 것도 홍콩여행의 추억으로 기억에 남습니다그동안 그토록 먹어보고 싶던 타이청 베이커리의 에그타르트도 드디어 먹어보고마카오 마가렛이 더 맛있는 걸로;;; 아린짱은 푸딩 같다며 달달한 맛이 없어서 싫다고 하기도 -.-리펄스베이의 아무것도 아닌 밍밍한 해변에서 서양 애들 틈에 껴서 촌스럽게 생긴 동양 아이들이 땀 뻘뻘 흘리며 놀기도 하고살면서 애 데리고 우아하게 애프터눈티를 먹을 날은 없을 줄 알았는데 살다 보니 우아하지는 않지만;;; 그럭저럭 애프터눈티를 먹는 날도 이번 홍콩여행에서 해보았어요 ㅎㅎ작지만 아이와함께 여행하기 매력터지는 도시 홍콩이번 홍콩여행 4박이 아깝지 않을정도로 많은 추억을 만들고 돌아와서 좋구만요 ㅎㅎ홍콩여행 아이와함께 엄마랑 다녀오기 어렵지 않습니다.

여러분들도 도전! 해 보세요 ㅎㅎ ㅎㅎ항공연맹스카이팀, 스타얼라이언스, 원월드3개 중 국내 항공사는 스카이팀 대한항공 과 스타얼라이언스 아시아나항공 이 있다.

원월드는 주로 케세이퍼시픽, 일본항공 등 서비스가 매우 뛰어난 항공사들이 끼어있는 계열이지만국내 항공사는 여기에 소속되지 않아서 우선 패스

대한항공 과 아시아나항공 각각 항공마일리지 가 어디가 유리한지 비교해 보았다.

항공마일리지는 본인이 가입한 항공사 와 항공계열 또는 제휴 항공사, 공동운항편 탈 때도 적립이 가능하지만 모두 100% 적립되지는 않는다.

대한항공(왼쪽) 과 아시아나항공(오른쪽) 둘다 살펴보면...본인이 가입한 항공사 만 타도 마일리지 적립률은 클래스 마다 다르다.

이코노미클래스 같은 경우 정가운임이나 약간의 할인이 있으면 100% 적립인데,50% 이상 할인 항공권 일 수록 마일리지 적립불가 가 된다.

한마디로 할인율이 높은 항공권 일 수록 적립률이 떨어진다는 사실...할인항공권을 포기하면 경비부담이 크지만 나중에 마일리지 엄청 쌓이면 복 받을 수 있지 않을까? ㅋㅋ적립 제휴항공사 적립률은 항공사 홈페이지 별로 자세히 나와있으니 참고하면 OK이렇게 많이 쌓인 마일리지로 보너스 항공권, 좌석승급, 라운지 이용 등 사용 범위가 넓은데 아마 대부분 보너스항공권 을 선호하지 않을까? ㅋㅋㅋ대한항공 과 아시아나항공 둘 다 보너스항공권(왕복) 마일리지 공제표는 거의 똑같다.

국내선 같은 경우 총 1만 마일리지일본, 중국, 동북아 는 3만 마일리지 등...(물론 편도로도 보너스항공권 예약 가능하다)모은 마일리지로 공짜로 항공권 뽑은 대신에 공항세는 따로 결제한다.

그런데 지역 노선별로 성수기 일 수록 많은 마일리지가 공제된다.

ㅠㅠ홈페이지 마다 성수기 기간이 표기되어 있으니 성수기 시즌을 피해서 가면 될 듯

구간별 적립 마일리지는국내선 중 자주타고 다니는 김포

제주 276 마일국제선 인천

나리타 758 마일유럽이나 미주는 최소 5000마일 이상 나온다.

100% 마일리지 적립 항공권을 쓸 때, 유럽이나 미주 장거리 노선을 직항으로 다녀오면 국내선 보너스항공권 쉽게 뽑을 수 있다.

해외 장거리 여행 가는 분들은 대부분 경비 아끼려고 경유편 으로 가던데, 약간 부담될 수 있지만 2

30만원 정도 비용부담 해서 직항 왕복 타고 나중에 제주도 갈 때 공짜로 비행기표 뽑을 수 있으니 이 방법을 선택하는 게 어떨 까 싶다.

ㅎㅎ제주도 가는 비행기야 요즘 저가항공이 많아서 몇 만원 이면 저렴하게 갈 수 있지만, 그래도 서비스 좋은 메이저 항공사를 공짜로 가는게 낫지 않을까? ㅋㅋㅋ유럽가는 항공권 검색하면 경유편으로 가는 노선은 6

80만원 정도 나오는데, 싼 가격일 수록 체류시간은 6시간 이상 ㄷㄷㄷ차라리 20만원 더 보태서 편하게 직항 타고 나중에 제주도 공짜 항공권 뽑자

!!!!유럽이나 미주 등 비싸도 직항 장거리노선을 타면 보너스항공권을 쉽게 뽑을 수 있지만, 멀지 않은 비행노선 운임이 100만원 넘는다면 타기가 좀 부담되지 않을까... 마일리지 모으는건 좋은데...한 해에 비행기 몇 번 안 타면 어느 새월에 보너스항공권을  사용할 수 있을까... ㅠㅠ꼭 비행기탑승 이 아니여도 적립제휴사를 통해서 마일리지를 적립 받을 수 있다.

ㅎㅎ마일리지 유효기간은 10

12년 이니까 모으는 기간은 충분하겠지??그 중에 대표적으로 신용카드 결제로 마일리지 적립 받을 수 있고, 렌트카 나 쇼핑몰, 호텔 예약 할 때도 적립이 가능!!대한항공 마일리지 적립 제휴대한항공 마일리지 적립 제휴사 들을 중에

신용카드는 최소 1500원 당 1마일 씩 적립한다.

신용카드, 호텔, 렌터카 외 기타제휴사는 별로 많지 않네...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적립제휴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적립제휴는 대한항공 보다 선택폭이 넓고 마일리지 적립이 많은 편이다.

신용카드 를 비교해 볼 때, 대한항공은 1500원 당 1마일 씩 하지만아시아나항공은 최소 1000원 당 1마일 씩 적립

500원 차이 나지만 큰 금액이면 마일리지가 엄청 차이날 듯 ㄷㄷㄷ연회비가 비싸거나 결제금액이 많을 수록 1000원 당 2

5마일 적립 하거나 그 이상 주기도 한다.

쇼핑몰 사이트 도 1000원 당 1마일 씩 적립되는데, 유명한 사이트 G마켓, 11번가, 옥션, 인터파크 등 여러개 가 있어서 적립하는데 정말 유리하다.

호텔 저렴하게 예약 할 수 있는 '익스피디아' 에서도 적립이 되고(1000원 당 3마일 씩 적립)제휴 통신사를 통해 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하다.

특히 SK텔레콤은 아시아나요금제 가 따로 있어서 요금제 별로 최소 월 300마일 적립되니 완전 꿀팁!!ㅋㅋㅋㅋㅋ다음번에 휴대폰 바꾸면 SK 로 아시아나요금제 쓰자

!!! ㅎㅎ신용카드 와 쇼핑몰 결제금액으로 마일리지 긁어모으면 몇 년 사이에 유럽가는 항공권 뽑을 수 있겠지?? ㅋㅋㅋㅋ고이 모은 마일리지로 본인이 가입한 항공사의 보너스 항공권을 쓸 수 도 있고, 항공연맹 계열 항공사 와 제휴 항공사 로 마일리지 항공권을 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대한항공 마일리지로 항공권 받을 때 스카이팀 계열 항공사 대한항공 외에 중국동방항공 이나 KLM 등 모두 가능. 단 제휴항공사 마일리지 항공권은 10000마일 더 요구한다.

대한항공 과 아시아나항공 둘 중 어떤 게 더 좋을지 고민하는데, 두 항공사 취항노선과 항공연맹 계열항공사를 비교해 보면 마일리지 사용과 적립이 어디가 유리한지 알 수 있다.

스카이팀 대한항공스카이팀 계열 항공사는 유명한 중국동방항공, KLM, 에어프랑스, 델타항공 등 19개 가 있다.

스카이팀 계열이 아닌 아메리칸에어라인, 에티하드항공, 하와이안항공 등 총 7개 항공사도 제휴항공사.(단 사용 제휴사는 아메리칸에어라인 외의 6개 항공사 만 가능)항공맵으로 취항노선 보면 남미, 아프리카 까지 넓은 범위로 취항하고 주로 유럽과 동남아 일본에 취항노선이 많다.

일본 취항노선 중에 많이 타고다니는 후쿠오카, 오사카, 도쿄, 삿포로 외 다른지역도 다녀서 노선망은 상당히 좋은 편이다.

스타얼라이언스 아시아나항공스타얼라이언스 계열 항공사는 에어차이나, 싱가폴항공, 타이항공, ANA, 유나이티드항공 등 총 27개의 항공사 가 있다.

스카이팀 보다 상당히 많고 마일리지 적립이나 사용하는데 선택의 폭이 넓다.

아시아나항공 제휴항공사는 에티하드항공, 에어아스타나, 카타르항공 총 3개.(단 사용 제휴사는 에티하드항공 과 카타르항공 만 가능)아시아나항공 노선은 주로 동남아 일본에 많이 취항하지만, 장거리 노선은 대한항공에 비하면적은 편이고, 남미는 취항하지 않다는게 흠이다.

왠지 대한항공 노선이 아시아나항공 노선을 전부 커버하는 느낌??대한항공 스카이패스 와 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클럽 둘 다 비교했을 때마일리지 사용하는 건 노선이 많은 대한항공 이 유리하고,마일리지 모으는 건 적립제휴사 가 많은 아시아나항공 이 유리하다.

해외출장 이나 여행을 자주 간다면 대한항공 으로 선택하는게 좋지만, 한 해에 비행기 자주 타지 않고 적립제휴사를 통해 많이 적립할 수 있는 아시아나항공 이 좋을 것 같다.

꼭 두 항공사 가 아니어도 같은계열 항공사만 타도 어느정도의 마일리지가 적립 되니까, 아시아나항공 도 나쁘지 않을까? 스타얼라이언스 계열 항공사는 스카이팀 이나 원월드 에 비해 상당히 많은 편이고, 아시아나항공 노선이 취항하지 않는 노선을 같은계열 다른항공사 로 탈 때 좀 도움될 듯.그리고 아시아나항공 노선 중 직항이 있어도 비용이 너무 부담되서 경유편 으로 갈 때도 스타얼라이언스 계열 항공사를 타고 가면 되지 않을까...(예를들어 미국으로 가는데 아시아나항공 노선은 취항하지만 비용감당 하기 어려워서 유나이티드항공을 탈 수 도 있고

)취항노선 이 많은 대한항공 도 나쁘진 않지만 해외여행 많이가는 나라와 유명도시들은(뉴욕, 런던, 파리, 도쿄 등) 왠만하면 아시아나항공도 취항하니까 굳이 대한항공을 고집할 필요는 없을 것 같다.

노선이 많은 대한항공을 타도 가령 일본의 소도시 가고시마, 나고야, 오이타 등 이런도시로 갈 때후쿠오카, 오사카, 도쿄에 비해 운항횟수도 적고 매일 취항이 아니라서 좀 어려울 수 있다.

그리고 직항노선이 있어도 독점운항 하거나 자주 안다니면 상당히 비쌈... ㅜㅜ(장거리 노선이 아니여도 유럽가는 비행기 처럼 왕복100만원 가까이 하는데도 있고, 일본 삿포로 직항노선은 독점운항이라 홍콩왕복 운임에 가까운 50만원 정도 한다.

)같은도시로 가는 대한항공 과 아시아나항공 노선 가격비교 했을 때 대부분 대한항공이 비싸게 나오기도 한다.

나처럼 비행기 자주 타지 않고, 마일리지 적립 제휴사를 통해서 많이 적립해 둔다면아시아나항공이 적당할 것 같다.

ㅎㅎ그래서 결론은 아시아나항공 으로 결정

!!!아시아나홈페이지 에 들어가서 회원가입부터 ㄱㄱ 그동안 제주도 와 일본여행 다녀오고, 호텔예약 과 쇼핑몰, 여행자보험 가입으로 총 1688 마일 쌓였다.

적립된 마일리지 유효기간은 적립일로 부터 10년 이긴 한데 언제쯤 보너스 항공권을 모을 수 있을지...유럽이나 미주 여행 갔다오면 국내선 보너스항공권은 쉽게 뽑을 수 있지만...많이 모아서 장거리 노선 항공권 뽑아 다녀오고 싶다.

ㅋㅋㅋ나중에 휴대폰을 마일리지적립 요금제로 바꾸고, 직장 다니면서 신용카드 좀 쓰면 마일리지 모으는데 좀 도움 될 것 같다.

ㅋㅋㅋㅋ마일리지 적립 후기를 말하면...제주도 갈 때 아시아나 타면서 마일리지 적립하면 좀 도움되지 않을까 싶다.

돈이 좀 여유있으면 왕복으로 아시아나 타고 마일리지 적립 하면 될 것 같지만, 돈이 여유있지 않다면 편도 별로 아시아나 와 저가항공 타면 좋을 듯.몇달 전 제주도 갔을 때 마일리지 적립해 보려고 아시아나항공 예약했는데, 할인율이 49% 이하면 마일리지 적립이 100% 된다고 나왔다.

ㅎㅎ하지만 마일리지 많이 모아서 쓰기엔 아직 갈길이 멀음... ㅠㅠ일본 여행 갔을 때인천->후쿠오카 를 아시아나, 하네다->김포 를 공동운항편 ANA 로 탔는데 순수하게 아시아나항공 만 탔을 땐 마일리지 적립이 탑승한 날로 부터 다음 날에 적립되었지만, 공동운항편 ANA 항공을 탔을 땐 탑승한 날로부터 약 1주일 후에 적립이 되었다.

공동운항편은 마일리지 적립률이 있어서 항공사에 전화해 물어봤더니 50% 적립...비행기 탑승 외 적립제휴사는 구입일로 부터 한달 후 말일에 적립되었다.

결제한지 한참 되었는데도 적립되지 않아서 누락되지 않았나 싶었는데, 그게 아니었음. ㅋㅋㅋ항공마일리지 가입하는 분들은 아시아나항공 을 강력 추천한다

필요한 조건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 임산부 고객의 항공여행시 필요한 서류 * - 32주 이상 36주 미만 : 항공여행의 적합 여부, 초산 여부, 분만 예정일이 명기된 산부인과 의사가 작성한 진단소견서(Medical Certificate)와 서약서를 작성하여 제출하셔야 합니다.

- 36주 이상 : 당사로부터 여행인가를 받으셔야 하며, 반드시 보호자가 동반하셔야 합니다.

임신기간에 관계없이 임신과 관련된 합병증이 있는 경우 당사의 사전 승인과 보호자의 동반이 필요합니다.

  ※ 주의 사항 : 전문가들은 임신초 3개월까지와 임신 36주 이후에는 항공여행을 피할 것을 권고하고 있습니다  ※사이판으로 여행 시 임신 6개월 이상 임산부는 임신 기간 및 항공여행 가능여부가 명기된 의사소견서(영문)를 준비하여야 하며, 사이판 이민국은 임신 8개월 이상의 경우는 항공여행을 피할 것을 권고하고 있습니다.

특히, 사이판으로 여행하는 임산부의 경우 참고하시면 좋겠네요!!!!!영문 소견서 꼭 받아가세요!국제선을 이용하시는 분들은아시아나 프리맘 서비스 ???꼭 이용해보시구요+ㅁ+아시아나 항공 제주도 이용시 자동발권이 가능해서 편하긴한데..?이 때 주의해야할 점은 임산부의 좌석이 비상구석으로 자동 지정되지 않도록 할 것!!!!!!!비행기에 탑승하려다가 제지 당했는데요그 이유는, 제 좌석이 비상구석이었기 때문입니다 ㅠㅠ임산부가 비상구석에 앉으면 안된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음에도 불구하고자동지정으로 했더니 이런 실수를...결국, 저랑 남편은 따로따로 서울로 오게 되었습니다 ㅎㅎㅎㅎㅎㅎ11C -> 1C저 혼자만 맨 앞줄로 오게되었어요 ㅋㅋㅋ??아시아나 제주항공을 이용하면서 아쉬웠던 점이 있다면, 너무나 쉽게 출발시간이 지연된다는 점 ㅠㅠ?김포에서 제주도 갈때도 40분 지연되더니 돌아올 때도 마찬가지더라구요 ㅠㅠ????하지만, 짧은 비행시간으로체력적으로 부담도 없고 좋았습니다임산부 제주도 여행은 빡빡한 관광스케줄을 소화하는것이 더 힘들 수 있으니 휴양위주로 여행을 계획해보세요

^^그럼 즐건 태교여행 되세용!blog.me/220356006343아시아나항공 A380 탑승후기아시아나항공 A380 탑승후기 길이 72,7m , 너비 79.8m 축구장 만한 크기의 A380은 하늘을 나는 호텔 또는...blog.naver.com a380은 최신 비행기답게 쾌적하고 안락함을 보여주어 늠 만족스러웠지만! 밤 비행기라는 이유로 올해엔 아침 비행기를 꼭 타야겠다고 저 스스로 의지를 굳세게 불태우고 컴퓨터 앞에 앉아 예약을 진행!인천-홍콩, 마카오-인천 다구간 노선으로 예약을 진행하다 보니 내 머릿속이 청순해졌는가 봅니다.

아니면 노안이 왔는가 -.- 왜왜 예약 컨펌 메일이 왔을 때 시간이 저녁 7시 50분인 건지 으헝헝헝누굴 탓해야만 하는 건가 안경도 쓰고 제대로 모니터 쳐다봤는데 흑흑흑아침 비행기의 꿈은 사라지고 다시 밤 비행기에 올라야 한다며 스스로 새벽에 일어나지 않아 다행이라고 위로를 해보았죠또다시 a380을 탑승하나 했더니;  현재 아시아나항공 인천-홍콩행 oz745편은 수, 토, 일에만 a380을 운항전 금요일 출발이라 그냥 2-4-2 좌석의 평범한 비행기를 탑승어쩌다 보니 중국 노동절과 겹치는 한국 사계절 방학 덕분에 홍콩에서 대륙의 사람들에게 겁나 치였던 이번 홍콩여행하지만, 점점 세련되어지는 대륙의 어머님들의 모습에 흠칫 놀라고 말았답니다.

오히려 내가 중국 사람 같던걸요 ㅋㅋㅋㅋㅋㅋ빨간 택시와 다닥다닥 붙어있는 건물들, 2층 버스 가득한 매력적인 도시 홍콩 오늘은 인천-홍콩 아시아나항공 탑승 후기를 소개할게요정말 오랜만에 아시아나항공을 탑승합니다그동안 진에어를 늠 사랑한 나머지 아린 짱은 모니터 없는 비행기만 생각하다 기내식도 주고, 모니터도 있는 비행기를 탄다고 하니 급 방긋 웃으며 화색이 돕디다 인천공항은 사계절 방학을 맞아 여행을 떠나는 사람이 많더군요;;; 그 넓은 인천공항에서 아는 가족만 3가족을 만났으니 말 다했죠 ;;;아시아나항공 인천-홍콩 oz745오랜만에 모니터 달린 비행기 탑승2-4-2 좌석도 반갑구먼요 인천-홍콩 간 비행시간은 약 3시간 30분, 밤 비행기라 살짝 피곤하지만 여행을 떠날 땐 피곤함도 못 느낀다죠제가 어쩌다 보니 목 디스크와 허리디스크가 있어서;;;;; 무거운 DSLR을 선호하지 않습니다 이번에 큰맘 먹고 캐논 6D를 구입했지만 무거운 무게에 가슴 아파하며 고민하다 살포시 내려놓고 나의 사랑 가벼움의 끝판왕 소니 미러리스를 둘러메고 홍콩 여행길에 올랐죠하지만 저 모니터 사진을 마지막으로 가벼운 미러리스 녀석은 운명을 다합니다 진심으로 멘붕의 3시간 30분 비행시간으로 저에겐 식은땀을 안겨준 사건이었어요이번에 같이 여행을 떠난 윤 모 언니님에게 혹시나- 해서 물었죠. 카메라가 있느냐고;;;;  모든 걸 포기한 채 던진 질문에 윤 모 언니님은 있다고 그것도 DSLR이라고! 아 십년감수;;;; 감사하게 카메라를 빌려서 이번 홍콩, 마카오 여행 사진을 찍었어요다시 한번 윤 모 언니 감사 감사 아시아나항공 기내식아시아나항공의 키즈밀은 출발 24시간 전까지 전화로 주문6가지의 메뉴가 있지만, 대부분 맛이 괜찮습니다아이와 함께 여행을 떠난다면 아시아나항공 탑승 시 키즈밀은 미리 전화주문을 하시길!아람농장 주스부터 짜요짜요 샐러드, 과자 등등 다양한 메뉴로 아이들의 입이 심심하지 않게 해주는 아시아나항공 인천-홍콩 키즈밀떡갈비와 스파게티를 주로 먹었더니 질렸다며 다른 메뉴를 원하기에 너겟과 볶음밥을 선택어른 기내식보다 맛있더구먼요 어른은 시푸드를 선택생선튀김에 탕수육 소스가 뿌려진 맛으로 그냥저냥 먹을만합니다난 어른인데도 키즈밀이 더 좋더라 ㅋㅋㅋㅋ아이와 함께하는 홍콩여행 프롤로그이번 홍콩 마카오 여행은 홍콩섬을 왕복하는 페리에서 본 야경도 좋았고나이가 먹을수록 빅 버스는 사랑입니다알아서 설명도 해주고 핫스팟에 내려주니 이보다 편하고 좋을 순 없죠 ㅋㅋㅋ그 옛날 중경삼림을 늠 인상 깊게 본 저는 미드레벨에 무언가 환상이 있었지만현실은 그냥 길고 긴 에스컬레이터 -.-아린짱도 도대체 어딜 가길래 이것만 자꾸 타냐며 짜증을 내고 끝까지 올라가서 택시를 타고 페리 정류장을 외치니;;;  9살짜리가 헐 이러기도 했다죠 ㅋㅋㅋㅋ뭐 이런 것도 홍콩여행의 추억으로 기억에 남습니다그동안 그토록 먹어보고 싶던 타이청 베이커리의 에그타르트도 드디어 먹어보고마카오 마가렛이 더 맛있는 걸로;;; 아린짱은 푸딩 같다며 달달한 맛이 없어서 싫다고 하기도 -.-리펄스베이의 아무것도 아닌 밍밍한 해변에서 서양 애들 틈에 껴서 촌스럽게 생긴 동양 아이들이 땀 뻘뻘 흘리며 놀기도 하고살면서 애 데리고 우아하게 애프터눈티를 먹을 날은 없을 줄 알았는데 살다 보니 우아하지는 않지만;;; 그럭저럭 애프터눈티를 먹는 날도 이번 홍콩여행에서 해보았어요 ㅎㅎ작지만 아이와함께 여행하기 매력터지는 도시 홍콩이번 홍콩여행 4박이 아깝지 않을정도로 많은 추억을 만들고 돌아와서 좋구만요 ㅎㅎ홍콩여행 아이와함께 엄마랑 다녀오기 어렵지 않습니다.

여러분들도 도전! 해 보세요 ㅎㅎ ㅎㅎ항공연맹스카이팀, 스타얼라이언스, 원월드3개 중 국내 항공사는 스카이팀 대한항공 과 스타얼라이언스 아시아나항공 이 있다.

원월드는 주로 케세이퍼시픽, 일본항공 등 서비스가 매우 뛰어난 항공사들이 끼어있는 계열이지만국내 항공사는 여기에 소속되지 않아서 우선 패스

대한항공 과 아시아나항공 각각 항공마일리지 가 어디가 유리한지 비교해 보았다.

항공마일리지는 본인이 가입한 항공사 와 항공계열 또는 제휴 항공사, 공동운항편 탈 때도 적립이 가능하지만 모두 100% 적립되지는 않는다.

대한항공(왼쪽) 과 아시아나항공(오른쪽) 둘다 살펴보면...본인이 가입한 항공사 만 타도 마일리지 적립률은 클래스 마다 다르다.

이코노미클래스 같은 경우 정가운임이나 약간의 할인이 있으면 100% 적립인데,50% 이상 할인 항공권 일 수록 마일리지 적립불가 가 된다.

한마디로 할인율이 높은 항공권 일 수록 적립률이 떨어진다는 사실...할인항공권을 포기하면 경비부담이 크지만 나중에 마일리지 엄청 쌓이면 복 받을 수 있지 않을까? ㅋㅋ적립 제휴항공사 적립률은 항공사 홈페이지 별로 자세히 나와있으니 참고하면 OK이렇게 많이 쌓인 마일리지로 보너스 항공권, 좌석승급, 라운지 이용 등 사용 범위가 넓은데 아마 대부분 보너스항공권 을 선호하지 않을까? ㅋㅋㅋ대한항공 과 아시아나항공 둘 다 보너스항공권(왕복) 마일리지 공제표는 거의 똑같다.

국내선 같은 경우 총 1만 마일리지일본, 중국, 동북아 는 3만 마일리지 등...(물론 편도로도 보너스항공권 예약 가능하다)모은 마일리지로 공짜로 항공권 뽑은 대신에 공항세는 따로 결제한다.

그런데 지역 노선별로 성수기 일 수록 많은 마일리지가 공제된다.

ㅠㅠ홈페이지 마다 성수기 기간이 표기되어 있으니 성수기 시즌을 피해서 가면 될 듯

구간별 적립 마일리지는국내선 중 자주타고 다니는 김포

제주 276 마일국제선 인천

나리타 758 마일유럽이나 미주는 최소 5000마일 이상 나온다.

100% 마일리지 적립 항공권을 쓸 때, 유럽이나 미주 장거리 노선을 직항으로 다녀오면 국내선 보너스항공권 쉽게 뽑을 수 있다.

해외 장거리 여행 가는 분들은 대부분 경비 아끼려고 경유편 으로 가던데, 약간 부담될 수 있지만 2

30만원 정도 비용부담 해서 직항 왕복 타고 나중에 제주도 갈 때 공짜로 비행기표 뽑을 수 있으니 이 방법을 선택하는 게 어떨 까 싶다.

ㅎㅎ제주도 가는 비행기야 요즘 저가항공이 많아서 몇 만원 이면 저렴하게 갈 수 있지만, 그래도 서비스 좋은 메이저 항공사를 공짜로 가는게 낫지 않을까? ㅋㅋㅋ유럽가는 항공권 검색하면 경유편으로 가는 노선은 6

80만원 정도 나오는데, 싼 가격일 수록 체류시간은 6시간 이상 ㄷㄷㄷ차라리 20만원 더 보태서 편하게 직항 타고 나중에 제주도 공짜 항공권 뽑자

!!!!유럽이나 미주 등 비싸도 직항 장거리노선을 타면 보너스항공권을 쉽게 뽑을 수 있지만, 멀지 않은 비행노선 운임이 100만원 넘는다면 타기가 좀 부담되지 않을까... 마일리지 모으는건 좋은데...한 해에 비행기 몇 번 안 타면 어느 새월에 보너스항공권을  사용할 수 있을까... ㅠㅠ꼭 비행기탑승 이 아니여도 적립제휴사를 통해서 마일리지를 적립 받을 수 있다.

ㅎㅎ마일리지 유효기간은 10

12년 이니까 모으는 기간은 충분하겠지??그 중에 대표적으로 신용카드 결제로 마일리지 적립 받을 수 있고, 렌트카 나 쇼핑몰, 호텔 예약 할 때도 적립이 가능!!대한항공 마일리지 적립 제휴대한항공 마일리지 적립 제휴사 들을 중에

신용카드는 최소 1500원 당 1마일 씩 적립한다.

신용카드, 호텔, 렌터카 외 기타제휴사는 별로 많지 않네...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적립제휴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적립제휴는 대한항공 보다 선택폭이 넓고 마일리지 적립이 많은 편이다.

신용카드 를 비교해 볼 때, 대한항공은 1500원 당 1마일 씩 하지만아시아나항공은 최소 1000원 당 1마일 씩 적립

500원 차이 나지만 큰 금액이면 마일리지가 엄청 차이날 듯 ㄷㄷㄷ연회비가 비싸거나 결제금액이 많을 수록 1000원 당 2

5마일 적립 하거나 그 이상 주기도 한다.

쇼핑몰 사이트 도 1000원 당 1마일 씩 적립되는데, 유명한 사이트 G마켓, 11번가, 옥션, 인터파크 등 여러개 가 있어서 적립하는데 정말 유리하다.

호텔 저렴하게 예약 할 수 있는 '익스피디아' 에서도 적립이 되고(1000원 당 3마일 씩 적립)제휴 통신사를 통해 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하다.

특히 SK텔레콤은 아시아나요금제 가 따로 있어서 요금제 별로 최소 월 300마일 적립되니 완전 꿀팁!!ㅋㅋㅋㅋㅋ다음번에 휴대폰 바꾸면 SK 로 아시아나요금제 쓰자

!!! ㅎㅎ신용카드 와 쇼핑몰 결제금액으로 마일리지 긁어모으면 몇 년 사이에 유럽가는 항공권 뽑을 수 있겠지?? ㅋㅋㅋㅋ고이 모은 마일리지로 본인이 가입한 항공사의 보너스 항공권을 쓸 수 도 있고, 항공연맹 계열 항공사 와 제휴 항공사 로 마일리지 항공권을 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대한항공 마일리지로 항공권 받을 때 스카이팀 계열 항공사 대한항공 외에 중국동방항공 이나 KLM 등 모두 가능. 단 제휴항공사 마일리지 항공권은 10000마일 더 요구한다.

대한항공 과 아시아나항공 둘 중 어떤 게 더 좋을지 고민하는데, 두 항공사 취항노선과 항공연맹 계열항공사를 비교해 보면 마일리지 사용과 적립이 어디가 유리한지 알 수 있다.

스카이팀 대한항공스카이팀 계열 항공사는 유명한 중국동방항공, KLM, 에어프랑스, 델타항공 등 19개 가 있다.

스카이팀 계열이 아닌 아메리칸에어라인, 에티하드항공, 하와이안항공 등 총 7개 항공사도 제휴항공사.(단 사용 제휴사는 아메리칸에어라인 외의 6개 항공사 만 가능)항공맵으로 취항노선 보면 남미, 아프리카 까지 넓은 범위로 취항하고 주로 유럽과 동남아 일본에 취항노선이 많다.

일본 취항노선 중에 많이 타고다니는 후쿠오카, 오사카, 도쿄, 삿포로 외 다른지역도 다녀서 노선망은 상당히 좋은 편이다.

스타얼라이언스 아시아나항공스타얼라이언스 계열 항공사는 에어차이나, 싱가폴항공, 타이항공, ANA, 유나이티드항공 등 총 27개의 항공사 가 있다.

스카이팀 보다 상당히 많고 마일리지 적립이나 사용하는데 선택의 폭이 넓다.

아시아나항공 제휴항공사는 에티하드항공, 에어아스타나, 카타르항공 총 3개.(단 사용 제휴사는 에티하드항공 과 카타르항공 만 가능)아시아나항공 노선은 주로 동남아 일본에 많이 취항하지만, 장거리 노선은 대한항공에 비하면적은 편이고, 남미는 취항하지 않다는게 흠이다.

왠지 대한항공 노선이 아시아나항공 노선을 전부 커버하는 느낌??대한항공 스카이패스 와 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클럽 둘 다 비교했을 때마일리지 사용하는 건 노선이 많은 대한항공 이 유리하고,마일리지 모으는 건 적립제휴사 가 많은 아시아나항공 이 유리하다.

해외출장 이나 여행을 자주 간다면 대한항공 으로 선택하는게 좋지만, 한 해에 비행기 자주 타지 않고 적립제휴사를 통해 많이 적립할 수 있는 아시아나항공 이 좋을 것 같다.

꼭 두 항공사 가 아니어도 같은계열 항공사만 타도 어느정도의 마일리지가 적립 되니까, 아시아나항공 도 나쁘지 않을까? 스타얼라이언스 계열 항공사는 스카이팀 이나 원월드 에 비해 상당히 많은 편이고, 아시아나항공 노선이 취항하지 않는 노선을 같은계열 다른항공사 로 탈 때 좀 도움될 듯.그리고 아시아나항공 노선 중 직항이 있어도 비용이 너무 부담되서 경유편 으로 갈 때도 스타얼라이언스 계열 항공사를 타고 가면 되지 않을까...(예를들어 미국으로 가는데 아시아나항공 노선은 취항하지만 비용감당 하기 어려워서 유나이티드항공을 탈 수 도 있고

)취항노선 이 많은 대한항공 도 나쁘진 않지만 해외여행 많이가는 나라와 유명도시들은(뉴욕, 런던, 파리, 도쿄 등) 왠만하면 아시아나항공도 취항하니까 굳이 대한항공을 고집할 필요는 없을 것 같다.

노선이 많은 대한항공을 타도 가령 일본의 소도시 가고시마, 나고야, 오이타 등 이런도시로 갈 때후쿠오카, 오사카, 도쿄에 비해 운항횟수도 적고 매일 취항이 아니라서 좀 어려울 수 있다.

그리고 직항노선이 있어도 독점운항 하거나 자주 안다니면 상당히 비쌈... ㅜㅜ(장거리 노선이 아니여도 유럽가는 비행기 처럼 왕복100만원 가까이 하는데도 있고, 일본 삿포로 직항노선은 독점운항이라 홍콩왕복 운임에 가까운 50만원 정도 한다.

)같은도시로 가는 대한항공 과 아시아나항공 노선 가격비교 했을 때 대부분 대한항공이 비싸게 나오기도 한다.

나처럼 비행기 자주 타지 않고, 마일리지 적립 제휴사를 통해서 많이 적립해 둔다면아시아나항공이 적당할 것 같다.

ㅎㅎ그래서 결론은 아시아나항공 으로 결정

!!!아시아나홈페이지 에 들어가서 회원가입부터 ㄱㄱ 그동안 제주도 와 일본여행 다녀오고, 호텔예약 과 쇼핑몰, 여행자보험 가입으로 총 1688 마일 쌓였다.

적립된 마일리지 유효기간은 적립일로 부터 10년 이긴 한데 언제쯤 보너스 항공권을 모을 수 있을지...유럽이나 미주 여행 갔다오면 국내선 보너스항공권은 쉽게 뽑을 수 있지만...많이 모아서 장거리 노선 항공권 뽑아 다녀오고 싶다.

ㅋㅋㅋ나중에 휴대폰을 마일리지적립 요금제로 바꾸고, 직장 다니면서 신용카드 좀 쓰면 마일리지 모으는데 좀 도움 될 것 같다.

ㅋㅋㅋㅋ마일리지 적립 후기를 말하면...제주도 갈 때 아시아나 타면서 마일리지 적립하면 좀 도움되지 않을까 싶다.

돈이 좀 여유있으면 왕복으로 아시아나 타고 마일리지 적립 하면 될 것 같지만, 돈이 여유있지 않다면 편도 별로 아시아나 와 저가항공 타면 좋을 듯.몇달 전 제주도 갔을 때 마일리지 적립해 보려고 아시아나항공 예약했는데, 할인율이 49% 이하면 마일리지 적립이 100% 된다고 나왔다.

ㅎㅎ하지만 마일리지 많이 모아서 쓰기엔 아직 갈길이 멀음... ㅠㅠ일본 여행 갔을 때인천->후쿠오카 를 아시아나, 하네다->김포 를 공동운항편 ANA 로 탔는데 순수하게 아시아나항공 만 탔을 땐 마일리지 적립이 탑승한 날로 부터 다음 날에 적립되었지만, 공동운항편 ANA 항공을 탔을 땐 탑승한 날로부터 약 1주일 후에 적립이 되었다.

공동운항편은 마일리지 적립률이 있어서 항공사에 전화해 물어봤더니 50% 적립...비행기 탑승 외 적립제휴사는 구입일로 부터 한달 후 말일에 적립되었다.

결제한지 한참 되었는데도 적립되지 않아서 누락되지 않았나 싶었는데, 그게 아니었음. ㅋㅋㅋ항공마일리지 가입하는 분들은 아시아나항공 을 강력 추천한다

이번에는 아시아나항공도 심야콜센터 운영이 중단된다.

- 개정된 한국 콜 센터 영업시간운영시간: 05:30 - 24:00 개정 시행일: 2016년 3월 22일부.이 시간에도 예약업무를 받고, 비상상황시 승객들의 문의와 여정긴급변경으로 많은 연락이 오가는 시간이기도 하다.

그래서 심야에 문의가 필요하다면 한국 외 다른지사 콜센터로 문의해야하며, 한국어 서비스 응대는 해당 지점 직원의 역량에 따라 제공될 것으로 본다.

여행 예정이신 분들은 참고 바랍니다.

그만큼 마일리지도 사용을 많이 하다보니 지금은 6000마일리정도 밖에 없는 와중에 작년 캐나다를 한번 다녀온 이후로 9000마일리지가 넘게 쌓였다.

(인천-밴쿠버 / 밴쿠버-토론토 / 토론토-밴쿠버 / 밴쿠버-인천)이용한 항공사는 에어캐나다이지만 아시아나항공과 같은 제휴사인 스타얼라이언스 소속으로 에어캐나다를 탑승해도 아시아나항공에 적립이 가능하다.

(아시아나 항공을 이용했다면 더 적립률이 높았을텐데 에어캐나다이다보니 100%적립은 되지 않았다.

)그래서 앞으로도 스카이팀보다 스타얼라이언스 항공사들을 더 자주 이용할 계획이다.

본론은아시아나항공과 트립어드바이저라는 여행정보 사이트와 제휴를 맺어 트립 어드바이저에 리뷰를 남기면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를 받을 수 있다는것이다!????https://www.tripadvisor.co.kr/???????: ?? ??, ?? ???? ??????? ?? ??? ?? ???. 2? ? ??? ?? ?? ??? ??. ??? ?? ??? ?? ?? 200? ??? ???? ?????.www.tripadvisor.co.kr아래 내용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에서 가져왔습니다.

http://flyasiana.com/CW/ko/clubEvent/clubEventView.do?eventId=EM_00000672?????????????? ?? ??? ??? ??? ???? ?? ????flyasiana.com이벤트 내용●기간 : 2016년 1월 1일

별도 공지 시까지●대상 : 아시아나클럽 회원이 트립어드바이저에 홈페이지 및 모바일로 접속하여 리뷰 남기면 마일리지 적립(월 최대 1,500마일 적립)?이용방법●1. 한국어 이외의 언어로 작성된 리뷰는 캠페인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2. TripAdvisor의 리뷰 이용 약관에 따라 게재가 거부된 게시물은 제외됩니다.

●3. 마일리지는 리뷰를 남기신 날로부터 30일

45일 내 적립됩니다.

 * 문의사항 : 한국어 도움말 센터안내드립니다●반드시 읽어주세요!●- 리뷰 이용 약관을 충족하지 않아 게재가 불가능한 리뷰는 마일리지 적립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또한, 한국어 이외의 언어로 작성된 리뷰는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아시아나클럽회원 번호와 회원 성명의 기재가 누락되거나, 한 회원 번호와 성명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마일은 적립되지 않습니다.

●- 본인이 아닌 타인의 회원 번호를 이용하여 캠페인에 등록한 경우 마일이 적립되지 않습니다.

●- 허위 등록 또는 부정 행위가 있었다고 판명된 경우에는 마일이 적립되지 않으며, 적립된 마일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응모하신 회원의 개인정보는 TripAdvisor가 엄격하게 관리하며, 본 캠페인의 추첨, 당첨 안내 및 경품 배송 등,필요한 범위 내에서만 이용됩니다.

●- 본 프로모션에 응모하기 전에 트립어드바이저에 게재한 리뷰에 마일 적립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2015년 8월 4일 이후에 응모 절차에 한 번 참여한 이후부터는, 캠페인 응모 페이지를 통하지 않고 게재한 리뷰도 아시아나클럽 마일 적립의 대상이 됩니다.

[아시아나항공] 놀랍네요.


●- 본 프로모션은 사전 통지 없이 변경 또는 종료될 수 있습니다.

●- 기타 문의 사항은 [support@tripadvisor.co.kr]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리뷰남기기 버튼을 누르면 아래와 같이 창이 뜨는데 정보 업데이트를 눌러 정보를 아시아나항공과 동일한 정보를 해주면 된다.

 지역을 설정하고 ? 빈칸을 작성해 주면 된다.

사진 가운데 회색 비행기 모양에 5마일 이라고 적혀있는데 이게 마일리지 적립이 된다는 뜻이다.

     리뷰를 전송하고 게시가 될때까지 시간이 좀 걸리는데 게시가 ?榮鳴� 알림이 온다.

  이 이벤트는 작년에도 진행했는데 이렇게 실제로 적립이 되었다.

즐거운 여행 되시길. 그나마 자동출입국 심사덕분에아주 긴박하진 않았지만..결국 이번에도 라운지를 못갔네요ㅋ아시아나 항공 전자항공권 발행아시아나항공 오랫만에 이용인데,전자항공권으로 자동으로 하니

3분만에 항공권 GET !엄청 편하고 시간을 절약할 수 있으니

^^v마일리지 적립 꼭 확인하시고요

저가 항공타다가 올만에 아시아나 엠블럼을 보니괜히 뿌듯했어요ㅋㅋ저가 항공을 국적기 가격으로 예매하다가ㅠ아시아나항공을 저가항공권 가격으로 사서여행 시작부터 아주 기분이 좋았어요^^*방가방가 아시아나 ㅋㅋㅋ원래도 편안한 아시아나 항공인데,후쿠오카 지진 소문으로빈자리가 많이 보였어요

높으신 분이 무릎배고 잘 정도? ^^;;;인천국제공항에서 후쿠오카공항까지약 70분

80분 정도 소요되는 짧은 시간예요.후쿠오카 자유여행으로 무박을 갈정도로항공 시간도 짧고, 공항에서 시내까지도 20분?그래서 한국사람이 가장 많이 떠나는 여행지1위가 후쿠오카라고 해요!!!그래서 비행기에서 자기엔 완전 짧은 시간이라오랫만에 아날로그 신문도 조금 읽어봤어요 ^^팩맨이라는 고전게임도 하고ㅋ어린이를 위한 미키마우스 등 애니 몇 편 보면시간이 너무 빨리가서 아쉽더라고요 ^^*<아시아나 항공 기내식: 후쿠오카로 갈때>아시아나 항공 기내식이에요

후쿠오카까지는 워낙 짧은 비행이라없을 줄 알았는데 주니까 완전 기분 굿ㅋ라운지를 못들려서 배고팠는데 다행였어요^^맛은 전혀 놀랍지는 않지만,치즈는 고급진 맛이었어요 !!!어째뜬 커피한잔 마시면 금방 도착이니

맘 안정시키고 책읽고 하기엔 완벽했어요 ^^캔맥주 달라고 해서 마시면 더 좋겠죠!?<아시아나항공 기내식: 인천국제공항 올때>요건 아주 맛있는 편이었어요

약간 눅눅한게 아쉽지만,햄, 치즈, 야채 모두 굿굿 !!!여행에서 돌아올때라사진정리하고 여행을 추억하기에적당한 시간 1시간 10여분아시아나항공 기내식은 주는 것만으로도 너무 좋았어요!그치만 미리 기내식 변경을 해둘껄하는 아쉬움이 있었어요ㅠㅠ전 안주는 줄 알고 ㅋㅋㅋ후쿠오카 자유여행 후기이제 시작이네요ㅋㅋㅋ공감, 댓글 감사드려요 !그만큼 마일리지도 사용을 많이 하다보니 지금은 6000마일리정도 밖에 없는 와중에 작년 캐나다를 한번 다녀온 이후로 9000마일리지가 넘게 쌓였다.

(인천-밴쿠버 / 밴쿠버-토론토 / 토론토-밴쿠버 / 밴쿠버-인천)이용한 항공사는 에어캐나다이지만 아시아나항공과 같은 제휴사인 스타얼라이언스 소속으로 에어캐나다를 탑승해도 아시아나항공에 적립이 가능하다.

(아시아나 항공을 이용했다면 더 적립률이 높았을텐데 에어캐나다이다보니 100%적립은 되지 않았다.

)그래서 앞으로도 스카이팀보다 스타얼라이언스 항공사들을 더 자주 이용할 계획이다.

본론은아시아나항공과 트립어드바이저라는 여행정보 사이트와 제휴를 맺어 트립 어드바이저에 리뷰를 남기면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를 받을 수 있다는것이다!????https://www.tripadvisor.co.kr/???????: ?? ??, ?? ???? ??????? ?? ??? ?? ???. 2? ? ??? ?? ?? ??? ??. ??? ?? ??? ?? ?? 200? ??? ???? ?????.www.tripadvisor.co.kr아래 내용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에서 가져왔습니다.

http://flyasiana.com/CW/ko/clubEvent/clubEventView.do?eventId=EM_00000672?????????????? ?? ??? ??? ??? ???? ?? ????flyasiana.com이벤트 내용●기간 : 2016년 1월 1일

별도 공지 시까지●대상 : 아시아나클럽 회원이 트립어드바이저에 홈페이지 및 모바일로 접속하여 리뷰 남기면 마일리지 적립(월 최대 1,500마일 적립)?이용방법●1. 한국어 이외의 언어로 작성된 리뷰는 캠페인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2. TripAdvisor의 리뷰 이용 약관에 따라 게재가 거부된 게시물은 제외됩니다.

●3. 마일리지는 리뷰를 남기신 날로부터 30일

45일 내 적립됩니다.

 * 문의사항 : 한국어 도움말 센터안내드립니다●반드시 읽어주세요!●- 리뷰 이용 약관을 충족하지 않아 게재가 불가능한 리뷰는 마일리지 적립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또한, 한국어 이외의 언어로 작성된 리뷰는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아시아나클럽회원 번호와 회원 성명의 기재가 누락되거나, 한 회원 번호와 성명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마일은 적립되지 않습니다.

●- 본인이 아닌 타인의 회원 번호를 이용하여 캠페인에 등록한 경우 마일이 적립되지 않습니다.

●- 허위 등록 또는 부정 행위가 있었다고 판명된 경우에는 마일이 적립되지 않으며, 적립된 마일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응모하신 회원의 개인정보는 TripAdvisor가 엄격하게 관리하며, 본 캠페인의 추첨, 당첨 안내 및 경품 배송 등,필요한 범위 내에서만 이용됩니다.

●- 본 프로모션에 응모하기 전에 트립어드바이저에 게재한 리뷰에 마일 적립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2015년 8월 4일 이후에 응모 절차에 한 번 참여한 이후부터는, 캠페인 응모 페이지를 통하지 않고 게재한 리뷰도 아시아나클럽 마일 적립의 대상이 됩니다.

●- 본 프로모션은 사전 통지 없이 변경 또는 종료될 수 있습니다.

●- 기타 문의 사항은 [support@tripadvisor.co.kr]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리뷰남기기 버튼을 누르면 아래와 같이 창이 뜨는데 정보 업데이트를 눌러 정보를 아시아나항공과 동일한 정보를 해주면 된다.

 지역을 설정하고 ? 빈칸을 작성해 주면 된다.

사진 가운데 회색 비행기 모양에 5마일 이라고 적혀있는데 이게 마일리지 적립이 된다는 뜻이다.

     리뷰를 전송하고 게시가 될때까지 시간이 좀 걸리는데 게시가 ?榮鳴� 알림이 온다.

  이 이벤트는 작년에도 진행했는데 이렇게 실제로 적립이 되었다.

즐거운 여행 되시길. 아시아나 앱스마트폰에 아시아나 항공 앱을 설치해두셨다면 출퇴근 길에도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겠죠^^ 항공권 예약부터 탑승권까지 이 앱하나로도 충분하답니다.

아시아나 일본 노선먼저 일본 노선이에요. 정상가격에 비해서는 저렴한 편이에요. 하지만 더 저렴하게 구매하시려거든 LCC 저비용항공사를 이용하시는게 더 좋죠. 어제 제주항공 프로모션을 소개해드렸지만 아시아나와 가격차이가 2

3배는 나고 있습니다.

저렴 vs 서비스 이건 전적으로 구매자의 몫이지요.아시아나 동남아 노선동남아는 일본보다는 조금더 합리적인 가격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30

40만원 선부터 시작한다고 생각하시면 될듯!동남아는 여러번 다녀왔지만 대부분 타이항공, 필리핀항공 등의 외항기였어요. 아시아나는 작년에 하노이를 다녀올때 이용했었고요.아래 하노이 여행기를 몇개 링크해놓았으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한번 보셔도 좋을듯^^아시아나항공 특별기내식 및 이벤트 케이크 신청 방법수프와 나나 부부는 이번 베트남 나트랑여행에 특별 기내식을 신청해서 이용해보았어요. 그래서 오늘은 아...blog.naver.com 베트남 하노이 여행-주요 유적지 둘러보기베트남 수도 하노이는 동남아 다른 나라들을 갈 때나 베트남 내 유명관광지인 하롱베이에 갈 때도 자주 경...blog.naver.com 베트남 하노이-거리 풍경, 하이랜드 커피지난번 하노이 포스트에서는 하노이 관광의 핵심코스인 유적지들을 정리해드렸었는데요. 오늘은 하노이의 ...blog.naver.com 아시아나 대양주 노선대양주 노선은 시드니와 사이판이 있네요. 사이판도 40만원이면 크게 부담되지는 않는 가격이네요. 사이판은 안가봤지만 시드니도 아시아나를 타고 다녀왔었네요^^ 아시아나 미주 노선아프리카도 가봤는데 아직까지 유일하게 밟아보지 못한 땅이 바로 아메리카 대륙이에요. 언젠간 갈 수 있겠지 하며 미루고 미뤄뒀네요. 근데.... 뉴욕/케네디 노선은 가격이 20만원... ㄷㄷ 잘 못 나온 거 겠죠??? 아니라면... 지금 필요한건 스피드.. 여러분. 일단 예약해야합니다.

.....아시아나 유럽노선이번 오즈얼리버드에는 유럽 노선이 많이 없네요. 저가항공은 가지 못하는 곳이라 미주와 유럽은 아시아나만 기다리고 있던 분들도 계실텐데.. 아마도 그래서 일지도 모르겠네요. 아시아나 제주 항공권4월탑승 가능한 제주도 노선도 있으니 참고하시고요

오즈드림페어의 유의사항, 좌석 등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보세요^^오즈드림페어온라인 전용 특별 운임 오즈드림페어flyasiana.com ^^1편은 대한항공의 클래스별 비행기 좌석에 대해서 봤었습니다.

http://blog.naver.com/jimtaeho/220657392573????????? ???? ??? ????? ??? ??? ???? ???? ??? ??? ??? ???? ?? ???? ?????? ??...blog.naver.com 한국의 2번째 큰 항공사인 아시아나 항공의 클래스별 좌석에 대해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시아나 항공 OZ 아시아나 A380 비행기가 간사이 공항에 착륙하려고 준비하는 모습.???? 아시아나 항공은 현재 화물기를 포함해서 총 84대의 비행기를 운행하고 있습니다.

대한항공과 조금 다른점이라고 한다면 대한항공의 주류비행기는 보잉사 였던반면아시아나항공의 비행기는 에어버스사(51대)의 비행기를 더 많이 운행하고 있습니다.

승객의 입장에서는 두 회사의 비행기에 따른 차별은 없는거 같고요다만 A380 이나 B747-8i 같은 새로운 기종의 비행기에 따른 조금 더 좋고 편안한 좌석이 추가되는것 같습니다.

아시아나항공의 좌석 클래스도 3가지로 되어있는데요 세부적인 사항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1. 이코노미 클래스아시아나 항공의 이코노미 클래스는 좌석에 따른 구분은 없는거 같습니다.

다만 대한항공에서도 다룬것처럼 개인용 화면이 있느냐 없느냐가 큰 차이인거 같습니다.

모니터가 없는 기종을 안내해드리면 A321-200(177좌석, 191좌석, 195좌석), A321-100, A320-200, B767-300 이렇게 4가지 기종입니다.

스크린으로 모니터를 대채해서 사용하는 방식입니다.

신기종 답게 A380 은 이코노미에 11.1인치 HD 버전의 개인용 모니터가 탑재되어있고요 다른 기종에는 6.5인치, 9인치, 10.6인치등의개인용 모니터가 있습니다.

  2. 비즈니스 클래스아시아나의 비즈니스 클래스는 3가지 종류입니다.

그냥 비즈니스 좌석과 비즈니스 스마티움이 있습니다.

- 스마티움 : 아시아나에서 처음에는 "오즈 쿼드라 스마티움"이라는 단어를 사용했는데요 뭔가 있어 보이기 위해 이름을 지었던거 같은데 아무래도 이름도 길고 생소한 단어이다 보니 현재는 "오즈 쿼드라"는 생략되어 없어지고 "스마티움"으로 사용됩니다.

2-1) 비즈니스 (우등고속버스형 좌석)대한항공과 마찬가지로 A321 이나 B767 같은 작은 기종에는 어김없이 등받이가 많이 눕혀지지 않는 우등고속버스형 좌석이 있습니다.

홈페이지에는 우등고속버스형 좌석은 아에 사진도 없네요...ㅎㅎ단거리 구간인 국내선과 중국, 일본등에 많이 운행이 되고 있는거 같습니다.

이게 구체적으로 하나씩 모두 찾자면 넘 피곤하고 힘든일이라 생략하고요위에 써놓은 것처럼 A321, B767, B777 일부 기종에 적용되어 있으니 예약하실때 미리 물어보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2-2) 비즈니스 (미끄럼틀 좌석)아래 사진을 보시면 아는 것처럼 수평에 가까운 등받이 각도라고 나와있는데요아무리 이렇게 설명을 해놓아도 미끄럼틀은 미끄럼틀 입니다.

.ㅋㅋ아시아나만 이런것은 아니고요 현재 이 형태의 (등받이 각도가 160

170도 사이) 좌석이 많은 항공사들이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저도 이 좌석을 2번 이용을 해보았는데요 한번은 아주 짧은 구간이였고 한번은 동남아 였는데요그래도 편하게 이용을 했었습니다.

풀플랫보다는 조금 불편하긴 하지만 이런 미끄럼틀 비즈니스도컨디션에 따라 느낌이 다를 수 있지만 아시아나의 비즈니스는 그래도 편리하게 이용했던거 같습니다.

^^디테일한 것은 또 차후에 후기로 써보도록 할께요? 2-3) 비즈니스 스마티움아시아나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좌석입니다.

대한항공으로 비교하자면 슬리퍼시트가 없고 바로 스위트라고 보시면 됩니다.

대한항공에 비해 후발 주자이다 보니 특히나 이 좌석을 공들여 적용했다는게 느껴집니다.

초기에 "오즈 쿼드라 스마티움"이라는 것으로 광고를 많이 했었죠.아시아나는 이 지그재그형 좌석을 다른 항공사들보다 상당히 빠른 시기에 도입했는데요비행기라는 좁은 공간에 최대한 효과적인 공간활을 하려다보니 이전까지의 일렬로 나열한 것보다지그재그 형식의 배열이 비즈니스좌석에는 잘 맞는 선택이였다고 보여집니다.

그래서 요즘에는 많은 항공사들이 이 지그재그형 좌석을 많이 적용하고 있습니다.

대한항공의 프레스티지 스위트도 지그재그형 좌석이죠... 대한항공보다 더 먼저 만든곳은 아시아나입니다.

.^^ 지그재그형이다보니 개인의 프라이버시가 더 보호되고풀플랫이다보니 편리할거 같습니다.

아쉽게도 저는 이 좌석을 아직 이용을 하지 못했네요 ㅠㅠ한번 기회가 있었으나...퍼스트좌석으로 업을 하는 바람에....기회를 놓쳐버렸습니다.

[아시아나항공] 대체 무슨일이 있었던 걸까

.. 덩치가 큰 분들은 약간 좁은 느낌이 든다고 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기존의 비즈니스 좌석 (미끄럼틀) 보다는 확실히 편리하다고 합니다.

.자세한 것은 아래 그림을 참조해 주세요 ^^? 3. 퍼스트아시아나 항공에서 작년에 뉴스로 대대적으로 발표를 했었죠A380 기종의 퍼스트 좌석을 제외하고 나머지 기종에 퍼스트를 점차 없애고 비즈니스와 이코노미로 운영을 한다고요이 말이 틀렸다고 할 수는 없지만 아시아나 항공의 현재 기종에서 보면 그리 큰 차이는 별로 없습니다.

아시아나의 84대 비행기중 퍼스트가 실제 운영되는 비행기는 10대정도로 알고있는데요 이중 4대가 A380 이기 때문에정말 없어지는 퍼스트는 그리 많지 않다는 뜻입니다.

다만 아쉬운 점이라고 한다면 A380이 거의 미주 구간으로 운영되다보니 앞으로 유럽구간은 아시아나 퍼스트로탑승이 정말 어렵거나 안될 수도있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3-1) 퍼스트 아시아나 항공의 퍼스트는 조금 오래된 느낌이 있지만대한항공의 코스모 슬리퍼와 거의 유사한 좌석형태 입니다.

디자인으로는 아시아나의 좌석의 디자인이 좀더 부드럽다고 해야 할거 같아요대한항공은 모니터가 좀.... (억지로 붙여놓은 느낌이라)제가 이 퍼스트를 타고 장거리에 속하는 ICN-FRA 구간을 탑승했었는데요오래된 B747 기종에 좌석도 세월의 흐름을 느끼게 해주었지만 저에게는 잊지못할 감동의 시간이였어요..^^자세한 내용은 제가 예전에 써놓은 글을 보시기 바랍니다.

. (다행인지 퍼스트 후기는 써놓았네요..ㅋㅋ) http://blog.naver.com/jimtaeho/220392491941????ICN-FRA OZ541 : ???? ??? ??? & ??? ???, ASIAN...*** ??? ??? ??? ?? ??? ???? ???? ??? ??? ????? ??? ???? *** ...blog.naver.com ? 3-2) 퍼스트 스위트아시아나항공의 A380과 B777-300ER 일부 기종에 있습니다.

총 6대로 알고 있는데요 제 정보가 틀릴수도 있습니다.

대한항공보다 A380을 늦게 받는대신 아시아나는 대한항공을 거울삼아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버전을 만들 수 있게 되었죠개인적으로 A380 기종은 대한항공보다 아시아나 항공이 퍼스트와 비즈니스 둘다 앞선다고 생각합니다.

이코노미는 거의 비슷하다고 보고요대한항공에는 이때만해도 없던 Two Door (보통은 슬라이딩 도어라고 불림)을 만들어서 완전 개인적 공간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었죠 (그래서 대한항공은 추후 스위트2.0 좌석을 다시 만들게 되었죠)저도 실제 퍼스트는 아니지만 영광스럽게 이 좌석을 이용을 했었습니다.

. 만족도는 상당히 높았습니다.

자세한것은 아래 후기를 참조해주세요 http://blog.naver.com/jimtaeho/220543520860????OZ745 ICN-HKG ???? A380 1?? ?????????? ??? ????? ?? A380? ?? ?? ???????????? ??? ?? KE A380? ...blog.naver.com서비스 까지 퍼스트로 받았다면 더욱 좋았겟지만 일단 좌석을 경험한 것만으로도 만족스러운 여행이였어요 ^^퍼스트 스위트의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아시아나 퍼스트 클래스의 기내식아시아나 기내식 특히나 비즈니스도 그렇지만 퍼스트는 세계 어느 항공사보다 정말 기내식이 세손가락에 꼽힐정도로잘 나온다고 알려져 있는데요퍼스트 클래스의 기내식에 대해서 잠시 보겠습니다.

퍼스트 클래스를 예약을 하면 탑승하기 3

4주전에 항공사로부터 연락이 옵니다.

보통 메뉴가 정해져 있는 기내식을 먹어도 되지만 "궁중정찬" 기내식을 신청할 수 있거든요10가지의 메뉴가 있는데요 이 궁중정찬 기내식은 미리 신청하지 않고 탑승을 하면 먹고 싶어도 먹지 못하거나아니면 자신이 원하는 메뉴를 먹지 못하고 준비된 궁중정찬을 먹게 될 수 있으니 반드시 미리 꼭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정말.....정말....맛있습니다.

.^^그리고 항공사마다 또 조금 다르지만 아시아나 퍼스트 클래스를 탑승하면 "캐비어"를 준다는것도 잊지 마시고요 ^^ 이렇게 비교 아닌 대한항공과 비교를 하며 (국내 양대 항공사이다보니 비교를 안할 수 없네요..ㅋㅋ)글을 써보았습니다.

단적으로 어느 항공사가 더 뛰어나다 더 좋다라고 쉽게 말을 할 수 없지만대한항공은 아무래도 비행기 수가 많아 선택의 폭이 넓다는게 장점이구요아시아나 항공은 기내식과 퍼스트 클래스의 서비스가 더 좋다는게 개인적 평가입니다.

마지막으로 이게 시간이 제일 오래 거리는것인데요 ㅋㅋ 일일이 하나하나 찾아가며 만들어 보았습니다.

아시아나 항공에서 현재 운영중인 기종에 관한 자료이구요클래스 옆에 나온 숫자는 개인용 모니터 사이즈입니다.

비행기를 내가 원하는 기종으로 선택해서 타는것은 쉬운일은 아니지만 동일 노선에 조금더 좋은 기종이 있다면 꼭 참고해서 이왕이면 좋은 좌석으로 탑승하시길 바랍니다.

^^블로그에서 보다보니 위 사진이 작게보여원본을 다운받을 수 있도록 첨부했습니다.

필요하신 분은 다운받아 사용하세요 ^^위 사진과 자료는 모두 아시아나항공 공식 홈페이지에서 발췌하였습니다.

아시아나항공을 홍보하기 위한 글이 아니라 이용자를 위한 자료임을 밝힙니다.

             ??오늘밤엔 아시아나 퍼스트 스위트를 타게되는 꿈을 꾸시고 언젠가 이루어지길 응원합니다.

. 첫인상이 전형적인 비리에 찌든 기업인의 이미지가 생각나는 한 사람이 있다고 호호호호호아무튼 필자도 금호아시아나그룹 에어부산에서 일하는 지인들이 몇 있다근데 지들도 내가 면접장에서 당한 일을 알기 때문에 거기에 대해서 지네 회사 실드 치지는 않는다에어부산으로만 도쿄를 3번정도 가고..에어부산이 본격적으로 자리잡기 전 아시아나항공이 부산에도 많이 다닐 시절 아시아나 타고 일본도 많이 가고요즘에는 국내선이건 국제선이건 대한항공 계열사만 타고 다니지만 한때 KTX 타는 3시간이 지겨워 서울

부산도 국내선을 타고 가는 필자는 상대적으로 저렴한 에어부산이나 아시아나 항공을 많이 탔다  뭐 그래서 아시아나 마일리지도 8300점 정도 쌓여 있다 (5000점이면 국내선 편도 1회.. 10000점이면 국내선 왕복 1회)이 기업의 비행기는 내돈주고 탈 일이 없으므로 추후 내돈으로 비행기 타서 마일리지 모으는거는 사실상 그럴 일은 없을 것 같고.... 설령 돈주고 타서 적립한다 해도.. 부산에서는 6두품 기업격인 에어부산이 거의 모든 노선을 이어받고 순수 진골 성골 아시아나 비행기도 없다그런고로 이 마일리지를 어찌 처리해야 할지 아무튼 고민이다만..여기서 잠깐..................... 마일리지의 공정가치는 얼마가 적당할까?<1. 마일리지로 이용가능한 항공사 노선의 가격을 마일리지로 나누어 산정하는 방법론>대한항공이나 아시아나나 마일리지 공제표 자체에는 큰 차이가 없으므로http://njw321.blog.me/220320882659??? ????? ??? ???? - I (??? ??)http://njw321.blog.me/220152831301??? ????? ...blog.naver.com노선에 따라 다르지만  평균적으로 국내선 일반석 기준 1마일리지당 약 21원, 동아시아 노선 좌석승급시 약 1마일리지당 23원http://njw321.blog.me/220321753424??? ????? ??? ???? - II (??? ?? ??)??? (http://njw321.blog.me/220320882659)? ?? ??? ???...blog.naver.com아시아 이외의 권역에서도서남아시아 일반석 예매도 1마일당 약 27원, 유럽 일반석 예매도 약 1마일리당 22원노선 혹은 좌석승급에 따라 효용이 엄청나게 증가하거나 감소하는 구간이 있긴 하지만평균적으로 1마일리지의 공정가치는 현금가 20원

30원 사이에 수렴한다<2. 금융상품의 공정가치를 이용한 방법론>1) 지금은 외환 크로스마일 카드로 인해 사용하지 않는 카드지만한때 썼던 NH 채움 스카이패스 카드를 예로 들어보자 2014년 10월 카드 사용액 114만원에 대해 적립된 항공사마일리지 349마일 (물론 이것은 대학원 등록금을 무이자할부로 3개월 끊어서 이 금액이 마일리지 적립이 되지 않아서 349마일리지만 적립된 것이다)고객님의 이달의 혜택받은 금액이 6854원인걸로 보아 6854/349 = 19.**** = 사사오입 및 오차를 고려하면 1마일리지당 20마일이다2) 오케이캐시백을 이용한 항공사 마일리지 전환오케이캐시백 1포인트는 현금 1원과 동등한 가치를 지니고 있고항공사 마일리지를 1마일 교환하기 위해서는 오케이캐시백 22원이 필요하다 앞서 카드사가 평가한 공정가치 20원이나, 항공권을 이용해 평가한 공정가치 20

30원 사이나 오케이캐시백의 1마일당 22원이나아무튼 1마일당 그래도 진짜 최소한 20원 정도는 쳐줘야 하지 않겠나 하는게 일반적인 이론이다 평일 월

목 영화 한프로 보는데 일반적인 가격은 8000원이를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를 이용해서 보는데는 1300마일즉 1300마일이 8천원이니 1마일은 현금가로 6.*****원이라는 계산이 나온다영화 한프로 500마일리지 정도로 책정해도 봐줄까 말까인데...............K-IFRS 도입 이후 항공마일리지 등을 비롯하여 카드사 뭐 이것저것 등의 각종 마일리지가 부채로 인식되어 항공사들의 부채비율이 재무제표상 크게 증가 (뭐 굳이 마일리지 부채가 아니라도 항공기 리스니 뭐니 해서 이런저런 이유 때문에 부채비율이 높다)마일리지를 소각하기 위해 현금가의 공정가치에 비해 1/4 수준인 6원이라는 터무니없는 가격으로 소각하려고 하다니면접장에서 지원자들에게 직무와 상관없는, 외모로 인신공격할 때 부터 금호아시아나그룹 및 에어부산이 나쁜놈의 기업인줄 알았다만마일리지를 소각해도 어느정도 형평성에 맞게 해야지 이러한 방법으로 부채비율을 낮추려는거 보면 어찌 보면 참 안쓰러울 지경이다.

.... ㅉㅉ결론....... : 앞으로 저 회사 비행기 내돈주고 타서 마일리지 적립할 일은 없을것이고.. 8000마일 정도가 있긴 있는데....... 이걸 어쩌면 좋을까?    아시아나항공은 금호아시아나 그룹에 속해있는 기업입니다^^  <금호 아시아나 그룹>      금호아시아나 공식 http://www.kumhoasiana.com/business/index.asp     본격적으로 아시아나항공에 대해서 분석들어갑니다

 ?????????     wing을 형상화 한 Symbol mark는 진취적이고 미래지향적인 정신을 담아 아름다운 미래로 비상하는 기업이 되겠다는 의지를 나타낸다.

       견고한 '정자'형의 로고 타입으로 고객들로 하여금 신뢰의 이미지를 갖도록 하는 기반적 역할을 한다.

      아시아나항공은 2009년, 대한민국 국적항공사로는 처음으로 ATW(Air Transport World:세계적 권위의 항공전문지로 해마다 세계 최고의 항공사를 뽑아 '올해의 항공사'로 선정한다) 로 부터 '올해의 항공사'에 선정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 http://www.breaknews.com/sub_read.html?uid=95461              대부분의 항공사들은 항공사 동맹(Airlines alliance)에 가입되어 있습니다.

항공사들이 이러한 동맹체에 가입함으로써 얻을수있는 효과에 대해서 간단히 말씀드리겠습니다

 먼저, 코드쉐어(공동운항)를 함으로써 더 많은 노선과 승객 개개인이 선호하는 스케쥴을 선택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즉, 선택의 폭이 넓어지는것이죠^^  하나의 항공사만으로는 이 넓은 세상을 커버하기가 힘들어요ㅋㅋ  항공사가 취항하지 않는 노선에 동맹 항공사가 취항 할 경우 더 많은 승객들과 기존의 승객들을 놓치지않고 지속적으로 확보할 수 있게됩니다.

 또한, 마일리지도 서로 공유할 수 있기 때문에 굳이 아시아나 항공을 이용하지 않아도 스타얼라이언스 동맹체에 가입된 항공사를 이용한다면 마일리지는 쌓이게됩니다.

 항공사의 입장에서는 운영비용과 인건비를 줄여 경제효과도 얻을 수 있습니다.

 발권업무라던지 탑승안내 등... 동맹사의 직원들이 코드쉐어 항공편의 업무를 맡는것입니다.

  항공편은 싱가폴항공인데 게이트에는 아시아나 항공기가 떡 하니 세워져 있는 경우동방항공 항공권을 사고 티케팅하러 가보니 대한항공 직원이 앉아있는경우  이런 경우가 항공사 동맹을 통해서 얻을수 있는 항공사의 경제효과입니다.

 한가지 더

공항 라운지 또한 공유할 수 있습니다^^     아시아나항공 공동운항(코드쉐어)노선 http://flyasiana.com/about/cowork/cowork02.asp    기종 뒤에 Combi , ER , SF ,F 등등이 붙어있는데요. Combi는 B747기를 앞과 뒤로 나누어 앞쪽에는 승객이 타고, 뒷부분에는 화물을 싣는 혼합형이라 보시면 됩니다.

 ER은 Extended Range의 약자로 기존 항공기에 항속거리가 연장되었다는 뜻입니다.

즉, 더 멀리 날수있다는 말입니다.

ER 말고 LR이 붙어있는 경우도 있는데요.LR(Long Range)은 ER보다 더

멀리 날수있습니다.

  SF는 Special Freighter의 약자로, 기존에 여객기로 쓰던 B747-400 항공기에 좌석을 전부 떼어내고 화물기로 개조한 것입니다.

 F는 Freighter 말그대로 화물기. 이것은 애초에 제작당시부터 화물기로 제작했다는 뜻입니다.

 아시아나항공은 내년 2014년 부터 날아다니는 호텔 A380 돼지를 6대 , 2017년에는 차세대 기종인 A350XWB 30대를 도입할 예정입니다.

 A350XWB는 미국 보잉사에 맞서 개발한 에어버스사의 최신기종입니다.

A350-800  VS  B787-9                                         A350-900  VS  B777-200/200ER/200LR & B787-10      A350-1000  VS  B777-300ER 석달도 채 되지않은 광채가나는 A330-300항공기 입니다

    마지막으로 인천국제공항 이용안내입니다.

  아시아나항공은 여객터미널 서편 카운터를 사용하고 있구요, 대한항공은 동편입니다.

버스를 타고 인천공항에 도착할 때, 가장 가까운 쪽(1번)이 동편이 되겠습니다

 인천국제공항 안내 http://www.airport.kr/airport/brochure/brochureList.iia?langGubun=K   혹시나 코드쉐어나 외국항공사를 이용할경우 탑승동(외항사터미널)으로 넘어가야하는데요. 셔틀트레인을 타는 곳은 보안검색을 마치시고 들어가셔서 가장 가운데있는 28번 게이트를 찾아가시면 셔틀트레인을 타러 내려가는 에스컬레이터가 보이실꺼에요

탑승구가 101

132번이시면 탑승동으로 가시면 됩니다^^     포스팅을 자주 못해서 요령이 너무 부족해요ㅋㅋ하나 쓰는데 시간이 너무 오래걸리네요....  아무튼, 무슨일이든 공항에서 일을 하는게 저한테는 잘 맞는것 같습니다ㅋㅋ세계 각국에서 인천공항을 찾은 개성넘치는 다양한 사람들을 볼 수 있고,카메라를 들고 집밖으로 나가면 2분마다 이륙하거나 착륙하는 항공기들을 사진에 담을 수 있기 때문이죠

중요한건 카메라가 없다는거ㅡㅡ 아이폰 들고다녀요.  지금 650D를 노리고 있어요

650D 개봉기를 하루빨리 했으면 좋겠네요.        ?  ?오늘은 우리나라의 메이져 항공사인 아시아나항공에 대해서 소개해볼까 합니다.

대한항공과 더불어, 우리나라의 항공산업을 이끌어나가는 대한민국 국적 항공사입니다.

   아시아나항공은 금호아시아나 그룹에 속해있는 기업입니다^^  <금호 아시아나 그룹>      금호아시아나 공식 http://www.kumhoasiana.com/business/index.asp     본격적으로 아시아나항공에 대해서 분석들어갑니다

 ?????????     wing을 형상화 한 Symbol mark는 진취적이고 미래지향적인 정신을 담아 아름다운 미래로 비상하는 기업이 되겠다는 의지를 나타낸다.

       견고한 '정자'형의 로고 타입으로 고객들로 하여금 신뢰의 이미지를 갖도록 하는 기반적 역할을 한다.

      아시아나항공은 2009년, 대한민국 국적항공사로는 처음으로 ATW(Air Transport World:세계적 권위의 항공전문지로 해마다 세계 최고의 항공사를 뽑아 '올해의 항공사'로 선정한다) 로 부터 '올해의 항공사'에 선정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 http://www.breaknews.com/sub_read.html?uid=95461              대부분의 항공사들은 항공사 동맹(Airlines alliance)에 가입되어 있습니다.

항공사들이 이러한 동맹체에 가입함으로써 얻을수있는 효과에 대해서 간단히 말씀드리겠습니다

 먼저, 코드쉐어(공동운항)를 함으로써 더 많은 노선과 승객 개개인이 선호하는 스케쥴을 선택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즉, 선택의 폭이 넓어지는것이죠^^  하나의 항공사만으로는 이 넓은 세상을 커버하기가 힘들어요ㅋㅋ  항공사가 취항하지 않는 노선에 동맹 항공사가 취항 할 경우 더 많은 승객들과 기존의 승객들을 놓치지않고 지속적으로 확보할 수 있게됩니다.

 또한, 마일리지도 서로 공유할 수 있기 때문에 굳이 아시아나 항공을 이용하지 않아도 스타얼라이언스 동맹체에 가입된 항공사를 이용한다면 마일리지는 쌓이게됩니다.

 항공사의 입장에서는 운영비용과 인건비를 줄여 경제효과도 얻을 수 있습니다.

 발권업무라던지 탑승안내 등... 동맹사의 직원들이 코드쉐어 항공편의 업무를 맡는것입니다.

  항공편은 싱가폴항공인데 게이트에는 아시아나 항공기가 떡 하니 세워져 있는 경우동방항공 항공권을 사고 티케팅하러 가보니 대한항공 직원이 앉아있는경우  이런 경우가 항공사 동맹을 통해서 얻을수 있는 항공사의 경제효과입니다.

 한가지 더

공항 라운지 또한 공유할 수 있습니다^^     아시아나항공 공동운항(코드쉐어)노선 http://flyasiana.com/about/cowork/cowork02.asp    기종 뒤에 Combi , ER , SF ,F 등등이 붙어있는데요. Combi는 B747기를 앞과 뒤로 나누어 앞쪽에는 승객이 타고, 뒷부분에는 화물을 싣는 혼합형이라 보시면 됩니다.

 ER은 Extended Range의 약자로 기존 항공기에 항속거리가 연장되었다는 뜻입니다.

즉, 더 멀리 날수있다는 말입니다.

ER 말고 LR이 붙어있는 경우도 있는데요.LR(Long Range)은 ER보다 더

멀리 날수있습니다.

  SF는 Special Freighter의 약자로, 기존에 여객기로 쓰던 B747-400 항공기에 좌석을 전부 떼어내고 화물기로 개조한 것입니다.

 F는 Freighter 말그대로 화물기. 이것은 애초에 제작당시부터 화물기로 제작했다는 뜻입니다.

 아시아나항공은 내년 2014년 부터 날아다니는 호텔 A380 돼지를 6대 , 2017년에는 차세대 기종인 A350XWB 30대를 도입할 예정입니다.

 A350XWB는 미국 보잉사에 맞서 개발한 에어버스사의 최신기종입니다.

A350-800  VS  B787-9                                         A350-900  VS  B777-200/200ER/200LR & B787-10      A350-1000  VS  B777-300ER 석달도 채 되지않은 광채가나는 A330-300항공기 입니다

    마지막으로 인천국제공항 이용안내입니다.

  아시아나항공은 여객터미널 서편 카운터를 사용하고 있구요, 대한항공은 동편입니다.

버스를 타고 인천공항에 도착할 때, 가장 가까운 쪽(1번)이 동편이 되겠습니다

 인천국제공항 안내 http://www.airport.kr/airport/brochure/brochureList.iia?langGubun=K   혹시나 코드쉐어나 외국항공사를 이용할경우 탑승동(외항사터미널)으로 넘어가야하는데요. 셔틀트레인을 타는 곳은 보안검색을 마치시고 들어가셔서 가장 가운데있는 28번 게이트를 찾아가시면 셔틀트레인을 타러 내려가는 에스컬레이터가 보이실꺼에요

탑승구가 101

132번이시면 탑승동으로 가시면 됩니다^^     포스팅을 자주 못해서 요령이 너무 부족해요ㅋㅋ하나 쓰는데 시간이 너무 오래걸리네요....  아무튼, 무슨일이든 공항에서 일을 하는게 저한테는 잘 맞는것 같습니다ㅋㅋ세계 각국에서 인천공항을 찾은 개성넘치는 다양한 사람들을 볼 수 있고,카메라를 들고 집밖으로 나가면 2분마다 이륙하거나 착륙하는 항공기들을 사진에 담을 수 있기 때문이죠

중요한건 카메라가 없다는거ㅡㅡ 아이폰 들고다녀요.  지금 650D를 노리고 있어요

650D 개봉기를 하루빨리 했으면 좋겠네요.        ?  ?오늘은 우리나라의 메이져 항공사인 아시아나항공에 대해서 소개해볼까 합니다.

대한항공과 더불어, 우리나라의 항공산업을 이끌어나가는 대한민국 국적 항공사입니다.

   아시아나항공은 금호아시아나 그룹에 속해있는 기업입니다^^  <금호 아시아나 그룹>      금호아시아나 공식 http://www.kumhoasiana.com/business/index.asp     본격적으로 아시아나항공에 대해서 분석들어갑니다

 ?????????     wing을 형상화 한 Symbol mark는 진취적이고 미래지향적인 정신을 담아 아름다운 미래로 비상하는 기업이 되겠다는 의지를 나타낸다.

       견고한 '정자'형의 로고 타입으로 고객들로 하여금 신뢰의 이미지를 갖도록 하는 기반적 역할을 한다.

      아시아나항공은 2009년, 대한민국 국적항공사로는 처음으로 ATW(Air Transport World:세계적 권위의 항공전문지로 해마다 세계 최고의 항공사를 뽑아 '올해의 항공사'로 선정한다) 로 부터 '올해의 항공사'에 선정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 http://www.breaknews.com/sub_read.html?uid=95461              대부분의 항공사들은 항공사 동맹(Airlines alliance)에 가입되어 있습니다.

항공사들이 이러한 동맹체에 가입함으로써 얻을수있는 효과에 대해서 간단히 말씀드리겠습니다

 먼저, 코드쉐어(공동운항)를 함으로써 더 많은 노선과 승객 개개인이 선호하는 스케쥴을 선택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즉, 선택의 폭이 넓어지는것이죠^^  하나의 항공사만으로는 이 넓은 세상을 커버하기가 힘들어요ㅋㅋ  항공사가 취항하지 않는 노선에 동맹 항공사가 취항 할 경우 더 많은 승객들과 기존의 승객들을 놓치지않고 지속적으로 확보할 수 있게됩니다.

 또한, 마일리지도 서로 공유할 수 있기 때문에 굳이 아시아나 항공을 이용하지 않아도 스타얼라이언스 동맹체에 가입된 항공사를 이용한다면 마일리지는 쌓이게됩니다.

 항공사의 입장에서는 운영비용과 인건비를 줄여 경제효과도 얻을 수 있습니다.

 발권업무라던지 탑승안내 등... 동맹사의 직원들이 코드쉐어 항공편의 업무를 맡는것입니다.

  항공편은 싱가폴항공인데 게이트에는 아시아나 항공기가 떡 하니 세워져 있는 경우동방항공 항공권을 사고 티케팅하러 가보니 대한항공 직원이 앉아있는경우  이런 경우가 항공사 동맹을 통해서 얻을수 있는 항공사의 경제효과입니다.

 한가지 더

공항 라운지 또한 공유할 수 있습니다^^     아시아나항공 공동운항(코드쉐어)노선 http://flyasiana.com/about/cowork/cowork02.asp    기종 뒤에 Combi , ER , SF ,F 등등이 붙어있는데요. Combi는 B747기를 앞과 뒤로 나누어 앞쪽에는 승객이 타고, 뒷부분에는 화물을 싣는 혼합형이라 보시면 됩니다.

 ER은 Extended Range의 약자로 기존 항공기에 항속거리가 연장되었다는 뜻입니다.

즉, 더 멀리 날수있다는 말입니다.

ER 말고 LR이 붙어있는 경우도 있는데요.LR(Long Range)은 ER보다 더

멀리 날수있습니다.

  SF는 Special Freighter의 약자로, 기존에 여객기로 쓰던 B747-400 항공기에 좌석을 전부 떼어내고 화물기로 개조한 것입니다.

 F는 Freighter 말그대로 화물기. 이것은 애초에 제작당시부터 화물기로 제작했다는 뜻입니다.

 아시아나항공은 내년 2014년 부터 날아다니는 호텔 A380 돼지를 6대 , 2017년에는 차세대 기종인 A350XWB 30대를 도입할 예정입니다.

 A350XWB는 미국 보잉사에 맞서 개발한 에어버스사의 최신기종입니다.

A350-800  VS  B787-9                                         A350-900  VS  B777-200/200ER/200LR & B787-10      A350-1000  VS  B777-300ER 석달도 채 되지않은 광채가나는 A330-300항공기 입니다

    마지막으로 인천국제공항 이용안내입니다.

  아시아나항공은 여객터미널 서편 카운터를 사용하고 있구요, 대한항공은 동편입니다.

버스를 타고 인천공항에 도착할 때, 가장 가까운 쪽(1번)이 동편이 되겠습니다

 인천국제공항 안내 http://www.airport.kr/airport/brochure/brochureList.iia?langGubun=K   혹시나 코드쉐어나 외국항공사를 이용할경우 탑승동(외항사터미널)으로 넘어가야하는데요. 셔틀트레인을 타는 곳은 보안검색을 마치시고 들어가셔서 가장 가운데있는 28번 게이트를 찾아가시면 셔틀트레인을 타러 내려가는 에스컬레이터가 보이실꺼에요

탑승구가 101

132번이시면 탑승동으로 가시면 됩니다^^     포스팅을 자주 못해서 요령이 너무 부족해요ㅋㅋ하나 쓰는데 시간이 너무 오래걸리네요....  아무튼, 무슨일이든 공항에서 일을 하는게 저한테는 잘 맞는것 같습니다ㅋㅋ세계 각국에서 인천공항을 찾은 개성넘치는 다양한 사람들을 볼 수 있고,카메라를 들고 집밖으로 나가면 2분마다 이륙하거나 착륙하는 항공기들을 사진에 담을 수 있기 때문이죠

중요한건 카메라가 없다는거ㅡㅡ 아이폰 들고다녀요.  지금 650D를 노리고 있어요

650D 개봉기를 하루빨리 했으면 좋겠네요.        ?   (아시아나항공이라고 생각하면 저렴한편 같아요)홍콩 같은 경우는 지금도 마감임박이니 가실 분들은 서두르세요

<제가 캡쳐한 시간은 2016년 1월 13일 00시 기준입니다> ▼아시아나항공/오즈드림페어/특가프로모션 예매하러가기https://flyasiana.com/I/KO/ViewMainDreamFare.do?entType=AD????????? ?? ?? ?? ??????flyasiana.com    아시아나항공은 금호아시아나 그룹에 속해있는 기업입니다^^  <금호 아시아나 그룹>      금호아시아나 공식 http://www.kumhoasiana.com/business/index.asp     본격적으로 아시아나항공에 대해서 분석들어갑니다

 ?????????     wing을 형상화 한 Symbol mark는 진취적이고 미래지향적인 정신을 담아 아름다운 미래로 비상하는 기업이 되겠다는 의지를 나타낸다.

       견고한 '정자'형의 로고 타입으로 고객들로 하여금 신뢰의 이미지를 갖도록 하는 기반적 역할을 한다.

      아시아나항공은 2009년, 대한민국 국적항공사로는 처음으로 ATW(Air Transport World:세계적 권위의 항공전문지로 해마다 세계 최고의 항공사를 뽑아 '올해의 항공사'로 선정한다) 로 부터 '올해의 항공사'에 선정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 http://www.breaknews.com/sub_read.html?uid=95461              대부분의 항공사들은 항공사 동맹(Airlines alliance)에 가입되어 있습니다.

항공사들이 이러한 동맹체에 가입함으로써 얻을수있는 효과에 대해서 간단히 말씀드리겠습니다

 먼저, 코드쉐어(공동운항)를 함으로써 더 많은 노선과 승객 개개인이 선호하는 스케쥴을 선택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즉, 선택의 폭이 넓어지는것이죠^^  하나의 항공사만으로는 이 넓은 세상을 커버하기가 힘들어요ㅋㅋ  항공사가 취항하지 않는 노선에 동맹 항공사가 취항 할 경우 더 많은 승객들과 기존의 승객들을 놓치지않고 지속적으로 확보할 수 있게됩니다.

 또한, 마일리지도 서로 공유할 수 있기 때문에 굳이 아시아나 항공을 이용하지 않아도 스타얼라이언스 동맹체에 가입된 항공사를 이용한다면 마일리지는 쌓이게됩니다.

 항공사의 입장에서는 운영비용과 인건비를 줄여 경제효과도 얻을 수 있습니다.

 발권업무라던지 탑승안내 등... 동맹사의 직원들이 코드쉐어 항공편의 업무를 맡는것입니다.

  항공편은 싱가폴항공인데 게이트에는 아시아나 항공기가 떡 하니 세워져 있는 경우동방항공 항공권을 사고 티케팅하러 가보니 대한항공 직원이 앉아있는경우  이런 경우가 항공사 동맹을 통해서 얻을수 있는 항공사의 경제효과입니다.

 한가지 더

공항 라운지 또한 공유할 수 있습니다^^     아시아나항공 공동운항(코드쉐어)노선 http://flyasiana.com/about/cowork/cowork02.asp    기종 뒤에 Combi , ER , SF ,F 등등이 붙어있는데요. Combi는 B747기를 앞과 뒤로 나누어 앞쪽에는 승객이 타고, 뒷부분에는 화물을 싣는 혼합형이라 보시면 됩니다.

 ER은 Extended Range의 약자로 기존 항공기에 항속거리가 연장되었다는 뜻입니다.

즉, 더 멀리 날수있다는 말입니다.

ER 말고 LR이 붙어있는 경우도 있는데요.LR(Long Range)은 ER보다 더

멀리 날수있습니다.

  SF는 Special Freighter의 약자로, 기존에 여객기로 쓰던 B747-400 항공기에 좌석을 전부 떼어내고 화물기로 개조한 것입니다.

 F는 Freighter 말그대로 화물기. 이것은 애초에 제작당시부터 화물기로 제작했다는 뜻입니다.

 아시아나항공은 내년 2014년 부터 날아다니는 호텔 A380 돼지를 6대 , 2017년에는 차세대 기종인 A350XWB 30대를 도입할 예정입니다.

 A350XWB는 미국 보잉사에 맞서 개발한 에어버스사의 최신기종입니다.

A350-800  VS  B787-9                                         A350-900  VS  B777-200/200ER/200LR & B787-10      A350-1000  VS  B777-300ER 석달도 채 되지않은 광채가나는 A330-300항공기 입니다

    마지막으로 인천국제공항 이용안내입니다.

  아시아나항공은 여객터미널 서편 카운터를 사용하고 있구요, 대한항공은 동편입니다.

버스를 타고 인천공항에 도착할 때, 가장 가까운 쪽(1번)이 동편이 되겠습니다

 인천국제공항 안내 http://www.airport.kr/airport/brochure/brochureList.iia?langGubun=K   혹시나 코드쉐어나 외국항공사를 이용할경우 탑승동(외항사터미널)으로 넘어가야하는데요. 셔틀트레인을 타는 곳은 보안검색을 마치시고 들어가셔서 가장 가운데있는 28번 게이트를 찾아가시면 셔틀트레인을 타러 내려가는 에스컬레이터가 보이실꺼에요

탑승구가 101

132번이시면 탑승동으로 가시면 됩니다^^     포스팅을 자주 못해서 요령이 너무 부족해요ㅋㅋ하나 쓰는데 시간이 너무 오래걸리네요....  아무튼, 무슨일이든 공항에서 일을 하는게 저한테는 잘 맞는것 같습니다ㅋㅋ세계 각국에서 인천공항을 찾은 개성넘치는 다양한 사람들을 볼 수 있고,카메라를 들고 집밖으로 나가면 2분마다 이륙하거나 착륙하는 항공기들을 사진에 담을 수 있기 때문이죠

중요한건 카메라가 없다는거ㅡㅡ 아이폰 들고다녀요.  지금 650D를 노리고 있어요

650D 개봉기를 하루빨리 했으면 좋겠네요.        ?  ?오늘은 우리나라의 메이져 항공사인 아시아나항공에 대해서 소개해볼까 합니다.

대한항공과 더불어, 우리나라의 항공산업을 이끌어나가는 대한민국 국적 항공사입니다.

   아시아나항공은 금호아시아나 그룹에 속해있는 기업입니다^^  <금호 아시아나 그룹>      금호아시아나 공식 http://www.kumhoasiana.com/business/index.asp     본격적으로 아시아나항공에 대해서 분석들어갑니다

 ?????????     wing을 형상화 한 Symbol mark는 진취적이고 미래지향적인 정신을 담아 아름다운 미래로 비상하는 기업이 되겠다는 의지를 나타낸다.

       견고한 '정자'형의 로고 타입으로 고객들로 하여금 신뢰의 이미지를 갖도록 하는 기반적 역할을 한다.

      아시아나항공은 2009년, 대한민국 국적항공사로는 처음으로 ATW(Air Transport World:세계적 권위의 항공전문지로 해마다 세계 최고의 항공사를 뽑아 '올해의 항공사'로 선정한다) 로 부터 '올해의 항공사'에 선정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 http://www.breaknews.com/sub_read.html?uid=95461              대부분의 항공사들은 항공사 동맹(Airlines alliance)에 가입되어 있습니다.

항공사들이 이러한 동맹체에 가입함으로써 얻을수있는 효과에 대해서 간단히 말씀드리겠습니다

 먼저, 코드쉐어(공동운항)를 함으로써 더 많은 노선과 승객 개개인이 선호하는 스케쥴을 선택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즉, 선택의 폭이 넓어지는것이죠^^  하나의 항공사만으로는 이 넓은 세상을 커버하기가 힘들어요ㅋㅋ  항공사가 취항하지 않는 노선에 동맹 항공사가 취항 할 경우 더 많은 승객들과 기존의 승객들을 놓치지않고 지속적으로 확보할 수 있게됩니다.

 또한, 마일리지도 서로 공유할 수 있기 때문에 굳이 아시아나 항공을 이용하지 않아도 스타얼라이언스 동맹체에 가입된 항공사를 이용한다면 마일리지는 쌓이게됩니다.

 항공사의 입장에서는 운영비용과 인건비를 줄여 경제효과도 얻을 수 있습니다.

 발권업무라던지 탑승안내 등... 동맹사의 직원들이 코드쉐어 항공편의 업무를 맡는것입니다.

  항공편은 싱가폴항공인데 게이트에는 아시아나 항공기가 떡 하니 세워져 있는 경우동방항공 항공권을 사고 티케팅하러 가보니 대한항공 직원이 앉아있는경우  이런 경우가 항공사 동맹을 통해서 얻을수 있는 항공사의 경제효과입니다.

 한가지 더

공항 라운지 또한 공유할 수 있습니다^^     아시아나항공 공동운항(코드쉐어)노선 http://flyasiana.com/about/cowork/cowork02.asp    기종 뒤에 Combi , ER , SF ,F 등등이 붙어있는데요. Combi는 B747기를 앞과 뒤로 나누어 앞쪽에는 승객이 타고, 뒷부분에는 화물을 싣는 혼합형이라 보시면 됩니다.

 ER은 Extended Range의 약자로 기존 항공기에 항속거리가 연장되었다는 뜻입니다.

즉, 더 멀리 날수있다는 말입니다.

ER 말고 LR이 붙어있는 경우도 있는데요.LR(Long Range)은 ER보다 더

멀리 날수있습니다.

  SF는 Special Freighter의 약자로, 기존에 여객기로 쓰던 B747-400 항공기에 좌석을 전부 떼어내고 화물기로 개조한 것입니다.

 F는 Freighter 말그대로 화물기. 이것은 애초에 제작당시부터 화물기로 제작했다는 뜻입니다.

 아시아나항공은 내년 2014년 부터 날아다니는 호텔 A380 돼지를 6대 , 2017년에는 차세대 기종인 A350XWB 30대를 도입할 예정입니다.

 A350XWB는 미국 보잉사에 맞서 개발한 에어버스사의 최신기종입니다.

A350-800  VS  B787-9                                         A350-900  VS  B777-200/200ER/200LR & B787-10      A350-1000  VS  B777-300ER 석달도 채 되지않은 광채가나는 A330-300항공기 입니다

    마지막으로 인천국제공항 이용안내입니다.

  아시아나항공은 여객터미널 서편 카운터를 사용하고 있구요, 대한항공은 동편입니다.

버스를 타고 인천공항에 도착할 때, 가장 가까운 쪽(1번)이 동편이 되겠습니다

 인천국제공항 안내 http://www.airport.kr/airport/brochure/brochureList.iia?langGubun=K   혹시나 코드쉐어나 외국항공사를 이용할경우 탑승동(외항사터미널)으로 넘어가야하는데요. 셔틀트레인을 타는 곳은 보안검색을 마치시고 들어가셔서 가장 가운데있는 28번 게이트를 찾아가시면 셔틀트레인을 타러 내려가는 에스컬레이터가 보이실꺼에요

탑승구가 101

132번이시면 탑승동으로 가시면 됩니다^^     포스팅을 자주 못해서 요령이 너무 부족해요ㅋㅋ하나 쓰는데 시간이 너무 오래걸리네요....  아무튼, 무슨일이든 공항에서 일을 하는게 저한테는 잘 맞는것 같습니다ㅋㅋ세계 각국에서 인천공항을 찾은 개성넘치는 다양한 사람들을 볼 수 있고,카메라를 들고 집밖으로 나가면 2분마다 이륙하거나 착륙하는 항공기들을 사진에 담을 수 있기 때문이죠

중요한건 카메라가 없다는거ㅡㅡ 아이폰 들고다녀요.  지금 650D를 노리고 있어요

650D 개봉기를 하루빨리 했으면 좋겠네요.        ?  ?오늘은 우리나라의 메이져 항공사인 아시아나항공에 대해서 소개해볼까 합니다.

대한항공과 더불어, 우리나라의 항공산업을 이끌어나가는 대한민국 국적 항공사입니다.

   아시아나항공은 금호아시아나 그룹에 속해있는 기업입니다^^  <금호 아시아나 그룹>      금호아시아나 공식 http://www.kumhoasiana.com/business/index.asp     본격적으로 아시아나항공에 대해서 분석들어갑니다

 ?????????     wing을 형상화 한 Symbol mark는 진취적이고 미래지향적인 정신을 담아 아름다운 미래로 비상하는 기업이 되겠다는 의지를 나타낸다.

       견고한 '정자'형의 로고 타입으로 고객들로 하여금 신뢰의 이미지를 갖도록 하는 기반적 역할을 한다.

      아시아나항공은 2009년, 대한민국 국적항공사로는 처음으로 ATW(Air Transport World:세계적 권위의 항공전문지로 해마다 세계 최고의 항공사를 뽑아 '올해의 항공사'로 선정한다) 로 부터 '올해의 항공사'에 선정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 http://www.breaknews.com/sub_read.html?uid=95461              대부분의 항공사들은 항공사 동맹(Airlines alliance)에 가입되어 있습니다.

항공사들이 이러한 동맹체에 가입함으로써 얻을수있는 효과에 대해서 간단히 말씀드리겠습니다

 먼저, 코드쉐어(공동운항)를 함으로써 더 많은 노선과 승객 개개인이 선호하는 스케쥴을 선택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즉, 선택의 폭이 넓어지는것이죠^^  하나의 항공사만으로는 이 넓은 세상을 커버하기가 힘들어요ㅋㅋ  항공사가 취항하지 않는 노선에 동맹 항공사가 취항 할 경우 더 많은 승객들과 기존의 승객들을 놓치지않고 지속적으로 확보할 수 있게됩니다.

 또한, 마일리지도 서로 공유할 수 있기 때문에 굳이 아시아나 항공을 이용하지 않아도 스타얼라이언스 동맹체에 가입된 항공사를 이용한다면 마일리지는 쌓이게됩니다.

 항공사의 입장에서는 운영비용과 인건비를 줄여 경제효과도 얻을 수 있습니다.

 발권업무라던지 탑승안내 등... 동맹사의 직원들이 코드쉐어 항공편의 업무를 맡는것입니다.

  항공편은 싱가폴항공인데 게이트에는 아시아나 항공기가 떡 하니 세워져 있는 경우동방항공 항공권을 사고 티케팅하러 가보니 대한항공 직원이 앉아있는경우  이런 경우가 항공사 동맹을 통해서 얻을수 있는 항공사의 경제효과입니다.

 한가지 더

공항 라운지 또한 공유할 수 있습니다^^     아시아나항공 공동운항(코드쉐어)노선 http://flyasiana.com/about/cowork/cowork02.asp    기종 뒤에 Combi , ER , SF ,F 등등이 붙어있는데요. Combi는 B747기를 앞과 뒤로 나누어 앞쪽에는 승객이 타고, 뒷부분에는 화물을 싣는 혼합형이라 보시면 됩니다.

 ER은 Extended Range의 약자로 기존 항공기에 항속거리가 연장되었다는 뜻입니다.

즉, 더 멀리 날수있다는 말입니다.

ER 말고 LR이 붙어있는 경우도 있는데요.LR(Long Range)은 ER보다 더

멀리 날수있습니다.

  SF는 Special Freighter의 약자로, 기존에 여객기로 쓰던 B747-400 항공기에 좌석을 전부 떼어내고 화물기로 개조한 것입니다.

 F는 Freighter 말그대로 화물기. 이것은 애초에 제작당시부터 화물기로 제작했다는 뜻입니다.

 아시아나항공은 내년 2014년 부터 날아다니는 호텔 A380 돼지를 6대 , 2017년에는 차세대 기종인 A350XWB 30대를 도입할 예정입니다.

 A350XWB는 미국 보잉사에 맞서 개발한 에어버스사의 최신기종입니다.

A350-800  VS  B787-9                                         A350-900  VS  B777-200/200ER/200LR & B787-10      A350-1000  VS  B777-300ER 석달도 채 되지않은 광채가나는 A330-300항공기 입니다

    마지막으로 인천국제공항 이용안내입니다.

  아시아나항공은 여객터미널 서편 카운터를 사용하고 있구요, 대한항공은 동편입니다.

버스를 타고 인천공항에 도착할 때, 가장 가까운 쪽(1번)이 동편이 되겠습니다

 인천국제공항 안내 http://www.airport.kr/airport/brochure/brochureList.iia?langGubun=K   혹시나 코드쉐어나 외국항공사를 이용할경우 탑승동(외항사터미널)으로 넘어가야하는데요. 셔틀트레인을 타는 곳은 보안검색을 마치시고 들어가셔서 가장 가운데있는 28번 게이트를 찾아가시면 셔틀트레인을 타러 내려가는 에스컬레이터가 보이실꺼에요

탑승구가 101

132번이시면 탑승동으로 가시면 됩니다^^     포스팅을 자주 못해서 요령이 너무 부족해요ㅋㅋ하나 쓰는데 시간이 너무 오래걸리네요....  아무튼, 무슨일이든 공항에서 일을 하는게 저한테는 잘 맞는것 같습니다ㅋㅋ세계 각국에서 인천공항을 찾은 개성넘치는 다양한 사람들을 볼 수 있고,카메라를 들고 집밖으로 나가면 2분마다 이륙하거나 착륙하는 항공기들을 사진에 담을 수 있기 때문이죠

중요한건 카메라가 없다는거ㅡㅡ 아이폰 들고다녀요.  지금 650D를 노리고 있어요

650D 개봉기를 하루빨리 했으면 좋겠네요.        ?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