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일성


.이분도 말이라하면 달변에 가까운분이 되겠습니다.

.이상벽님도 말씀을 아주 잘하시는데요...그분은 재미있게말씀을 잘하시는구조라면 하일성님은 야구라는 스포츠를 연구분석하면서 해설을 하신다고 보면 시간지에 식신성분이 있을것이란 추측을 하게 됩니다.

.이 식신성분으로 야구의 모든것에 관한 전문가가 되셨겠구요월지의 정관성분으로 치우치지 않는 공정한 중계를 하셨다라고 보면 되겠습니다.

.월지에 정관성분이 있는것은 좋은데요...일지에 편관성분이 있어서 때론 강제적억제와 보편적억제사이에서 갈등이 있는 구조가 되겠습니다.

...너무 본인을 억제하는 삶을 사신것은 아닌가 하는 생각도 많이 하게 됩니다.

.그래서 얼마전 병치레도 한번 하신걸로 기억하는데요...스트레스가 되겠지요...말씀을 잘하시는분들을 생각하다가 하일성님과 이상벽님의 사주를 올리게 되었습니다.

.   사실 야구이든 축구이든영미는 잘 몰라용심지어 야구장 한번 가본적 없구하일성씨에 대해서도 아는바는그냥 유명한 해설하시는아저씨 정도밖에 지식이 없어요그러나 하일성씨는 TV에서 우연히라두여러번 뵈었고그렇기에 이번 사기혐의 피소는놀랄만한 일이였죠어제 영미까페 정모의여운을 느끼면서 행복하게 일어나 습관처럼네이버에 들어오니 온갓 원색적인기사들로 도배가 되어 있더군요.전 무슨 살인사건이라두일어 난줄 알았어요.실시간 1등에 난리가 아니더군요물론 사람은 누구나 실수를할 수 있습니다.

유명인의 잇슈는 더 많이더 널리 알려지기는 하겠죠. 그러나이 내용들이사실이든 과장이든 영미히메는이 기사들을 보면서많이 안타까웠습니다.

블로거들도 원색적으로 비난 일색이더군요아직 사실확인조차 안되고하일성씨는 제대로 변명한번못하고 그냥 이미 언론심판은마무리 된 느낌입니다.

유명해설가인하일성씨의 입건그런나..아직 결론난건아무것도 없습니다.

그냥 아직은 경찰 단계입니다.

결정된 것 은 아무것도없습니다.

이렇게 앞다투어 자극적으로분들이 다루기 전에이런 문제일수록 당사자에게도최소한 해명할 기회가 필요하다 생각합니다.

들에게는 가십일수있겠지만 양쪽의 이야기를충분히 들어보고 정확하게사실을 전달해야 하지 않을까요?이런 참담한 기사들이 나오기전에정확한 사실확인이 먼저이며양쪽의 이야기를 냉정히 듣고사람들에게 전해야 하는거 아닐까요?아직 확정된 것 은 아무것도없는거 같은데 기사들의 내용은자극적인 내용이 대다수 더군요."사기혐의" 라는 자극적인 문구!!혐의는 말그대로 혐의 인데이분의 기호인 주량과 흡연에 심지어하일성씨의 가족까지 제대로 확인되지 않은 글로자극적으로 도배되었더군요.마치 사람 한명을 도마위에올려놓고여러명의 들이인격살인을하고 있다는 느낌입니다.

만약 혐의가 풀려서이 부분들이 그냥 오해였고아니라면?누가 책임을 져야 할까요?도데체 하일성씨의망가진 명예는 누가보상해 주죠?정확한 사건개요도 일방적으로고소한 분의 입장들만 정리되 있더군요.그렇다면 하일성씨의 입장도 한번 정도는들어 볼 필요가 있지 않을까요? 오후에 하일성씨의 입장이기사에 올라 왔어요.모 언론사의 하일성씨 지인분이 직접통화를 하고 올리신 칼럼입니다.

을 보시려면 기사를 클릭하셔도 되요.저 내용 또한 하일성씨의 입장이므로영미히메는 달리변호하고 싶은 마음은 없습니다.

영미가 걱정하는건어릴때부터 가끔 별로 좋아하지않는 야구지만 하일성씨의해설을 보면서 잠시나마야구를 즐긴 기억이 있고하일성씨 또한 공인이기 이전에존중받아야 하는 한국에서살아가는 한분의 시민이라는 점에게정확한 보도는 당연히중요합니다.

그러나언론이기에정확히 중심을잡아야 합니다.

유명인이던지 아니던지특정인에 대한 마녀사냥은절대로 안됩니다.

비난은 법원에서 정확한 판단이 나오고모든 사실관계가 명확하게 정리된 다음해도 결코 늦지 않아요.영미는 패션전문가라 자부합니다.

한분야에 외골수처럼 20년을 올인했고현재 영미히메의 브랜드를준비중입니다.

한 분야에 평생을 바친다는 게 말처럼 쉬운 건 아닙니다.

그렇기에 야구인 하일성씨는그점만으로도충분히 존경할 만 한분이라 생각합니다.

한 분야에모든걸 바친야구인 하일성씨의 삶을정확히 확인되지도않은일로가십거리처럼 무조건비난하고 폄하하는건아니라고 생각합니다.

[하일성] 궁금증 해소


이 사건 이전에 하일성씨는 엄청나게 큰돈인 40억이라는상상하기 힘든 큰 금액을사기를 당하셨다고 모 방송에서나와 이야기 하신적이 있더군요.그것도 너무나 가까운 지인에게..영미히메도 사기를 꽤크게 당해봤어요제 성격 대충 아시겠지만단순 무식합니다.

그냥 일만하고 살았죠..그래서 평생 해본적없는재태크?란걸 욕심내다 크게사기를 당했어요.영미의 경우에도 지인의소개로 지인에 대한 신뢰로은행보다 좀더 나은 이윤을 얻을수 있다는 말에 솔깃해서몇년전 큰 돈을 사기당한적이있었어요.하지만 제 친한 지인조차도같이 크게 사기를 당했기에오히려 제 지인을 위로했죠.영미히메는 돈을 잃은거보다 사람을 잃을까봐 너무무서웠습니다.

제 지신이 상처 입는게 너무 싫었어요그렇지만 사기꾼에 대해서는 사람이 사람에게 그런 잔인한거짓말을 할 수 있다는게 더 무서웠죠.저한테 거의 예금의 전부였던 큰 돈을 사기 당했지만잡고보니 이 사람에게 더 큰 사기를당한 사람들이 수두룩하더군요.피해 보상은 꿈도 꿀수 없이몇년동안 정말 열심히 일한결과물을 고스란히 사기 당했습니다.

영미는 그깨 거의 6 개월가까이 아무것도못하고 엄마아빠 집에서 칩거했어요엄마는영미야 괜챦아돈만 잃었으면 된거야.안다쳤음 괜챦아엄마는 영미 몸만 안 다쳤음아무런 상관없어.다 잊구 그냥 좀 쉬어당시 저는돈을 잃은 거보다 사람이 너무 무서웠어요사람이 사람에게 어떻게 이럴수가 있지?내가 뭘 그렇게 잘못 했지?우울증과 대인기피증공황장애?영미히메도 겪었습니다.

사기란건 돈보다는 마음에깊은 상처를 남겨요.이건 제가 당해봐서 말할수있는데현재 기사들은 이런 마음의 상처조차도너무나 별거 아니게 자극적으로사기혐의만 부각하며 가십으로전락시키고 있더군요.하일성씨는 40억이라는 큰돈을얼마전에 사기 당하셨다고하시네요. 전 솔직히 상상이 안되요.당시 하일성씨의 공황장애와우울증을 안 겪는게 더 이상한거 아닐까요?거기다 심근경색 후의 하일성씨의괴로움조차 정말 앞뒤 다 자르구단순히 정신질환이라는 부분만 부각 후바로 사기혐의에 대해 설명하고 있더군요.정신질환은 마음의 상처를 치유하기위해서였을텐데 저 기사 타이틀만봐서는그냥 자극적인 느낌만 있을뿐입니다.

오해하실까봐 말씀드리는데전 하일성씨의 팬도 아니며하일성씨와 개인적인 친분 또한 없습니다.

그렇지만 한분야에 평생을 바친 야구계의 원로분이일방적으로 아직 결정도나지 않은 부분에 대해너무 과할정도로 인신공격을받고 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진실은 당연히 중요합니다.

잘못했다면 당연히 법원에서판단을 할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댓가를 치뤄야죠하지만 결정도 나기전에한사람의 인격을 무참히망가트리는건정말 무서운 일입니다.

하일성씨가 잘못을 했다면법원해서 결론이 나고 비판해도늦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에대한 응당한댓가를 치루심 될일입니다.

[하일성] 노하우를 알려주마

그러나 ...마녀 사냥처럼 자극일색으로하일성씨를 낙인 찍는 행위는또하나의인격살인이 아닐까요?오해라면 어서 풀렸으면 좋겠구사실이라면 잘 해결되서 아직 하일성씨의 해설을 추억하고있는 팬들에게 돌아 오실 수 있음좋겠습니다.

영미히메 그냥 오늘 우연히 기사들을 보면서한분의 인격이 너무 일방적으로마녀사랑처럼 낙인 찍히는 모습이너무 안타까워 포스팅 했습니다.

요즘같이 힘든세상..비난보다는 따듯한 시선과위로가 필요하지 않을까요? 물론 뉴스는 쭉 �m었지신기한것은 네이버와 다음의 연관검색어가 다르다.

물론 같을수는 없지만...그런데 "하일성귀털"은 뭐지?사람들이 왜 그리 궁금해 하는건지...하일성은 귀에 털나면 안되는 거냐?하긴 지금 생각해보면 왜 저사람은 귀에 털이났지?궁금하긴 하다.

..(없는 사람 입장에서)호기심천국인 나는 귀에 털이나는게 무슨 연관이 있는지 찾아봤다.

?구글링하니 대부분 귀속의 털과 관상을 연관짓는다.

귓속에 털이 난 사람은 장수하고 귀에 검은 점이나 사마귀가 있으면 총명한 자식을 두게 된다고 하며  어떤 철학원에서는 귀속털이 2

3cm이면 70

80세4

5cm이면 100세까지 산다고 한다.

 - 사기혐의와 귀털은 관계없었다.

 - 철학원의 말이 맞다면... - 하일성은 무슨일이 있어도 장수할꺼다.

..====================하일성씨가 있지도 않은 '강남 빌딩'을 내세워 돈을 빌리고 갚지 않아 고소당했다고 한다.

?나를 믿고 빌려주면 1주일 후에 돌려주겠다고 했나본데...?서울 송파경찰서는 지인에게서 3천만원을 빌리고 갚지 않은 혐의(사기)로 하씨를 불구속 입건해 사건을 검찰로 송치했다고 11일 밝혔다.

[기사보기]http://www.yonhapnews.co.kr/bulletin/2015/11/10/0200000000AKR20151110216351004.HTML?input=1195m '다음'에서 하일성 검색하일성은 지인으로부터 아들을 부산, 경남에있는 야구단에 입단시켜주겠다는조건하에 5천만원을 받았지만 하일성은 묵묵부답이였는데이후 김씨는 별 진척이없자 하일성을 사기혐의로 고소하게되는데요경찰은 최근 하일성을 조사를 마치고 검찰에 기소의견으로 송치했습니다하일성은 경찰에서 조사결과"입단과 무관하고 빌린돈이라고 밝혔습니다"또 애초부터 갚을 마음이 없었던걸로 결론을 냈습니다야구해설가로 이름을 날렸던 하일성이 또 다시 사기혐으로 입건되면서하일성이 말한 긍정론이 깨지고있는데요?하일성은너무 힘들었지만 손녀딸들에게 좋은 할아버지로 남기위해 더욱 열심히 뛰었다 라고 발언을 한적이있습니다 2014년 손녀딸을 언급하며손녀딸에게 부끄럽지 않은 좋은 할아버지가 되기위해 노력했다고 말했지만하지만 그랬던 하일성은 불과 몇 개월만에또 다시 사기 혐의로 검찰로 송치가 되었어요정말로 손녀딸을 사랑하고 좋은 할아버지로 남으려했다면최소한 이런 부끄러운짓을 안하는게 맞다고 생각하네요?과연 검찰이 어떤 결과를 내리는가에 달렸지만적은 액수가아니기에 결과가 안좋을까 싶네요.이분도 말이라하면 달변에 가까운분이 되겠습니다.

.이상벽님도 말씀을 아주 잘하시는데요...그분은 재미있게말씀을 잘하시는구조라면 하일성님은 야구라는 스포츠를 연구분석하면서 해설을 하신다고 보면 시간지에 식신성분이 있을것이란 추측을 하게 됩니다.

.이 식신성분으로 야구의 모든것에 관한 전문가가 되셨겠구요월지의 정관성분으로 치우치지 않는 공정한 중계를 하셨다라고 보면 되겠습니다.

.월지에 정관성분이 있는것은 좋은데요...일지에 편관성분이 있어서 때론 강제적억제와 보편적억제사이에서 갈등이 있는 구조가 되겠습니다.

...너무 본인을 억제하는 삶을 사신것은 아닌가 하는 생각도 많이 하게 됩니다.

.그래서 얼마전 병치레도 한번 하신걸로 기억하는데요...스트레스가 되겠지요...말씀을 잘하시는분들을 생각하다가 하일성님과 이상벽님의 사주를 올리게 되었습니다.

.  그 동안 쌓은 경험을 서로 나누고 본사에서 회원 모집 광고 적극지원해 드립니다.

전국대표전화와 홈페이지도 공유가능합니다.

본인의 노력이 전제되겠지만 꼭 성공할 수 있습니다.

함께 2016년 활기찬 시작을 준비했으면 합니다.

(잠실야구장에 초대된 하일성야구교실 회원들)??1. 모집지역   부산(마감), 대구, 대전, 광주, 울산, 창원, 청주(마감), 전주, 천안, 제주(기타 지역에서 개설을 희망하시는 분은 개별 상담 바람)?2. 모집인원각 지역 1명?3.지원자격고졸이상 선수 출신자로 전업 가능하신 분어린이야구 지도에 열정이 있으신 분(경력자 우대)*투자 : 야구선수로 흘린 땀. 투자비용 없음4.모집기간및 준비서류모집기간- 2015. 10. 12

10.30 (미결정시 충원될 때까지)준비서류- 이력서(사진첨부), 자기소개서-우편및 이메일 접수 가능 (서류심사 합격 후 제출 -최종학교 졸엽증명서1부, 주민등록등본1부, 범죄경력 조회 동의서1부)?5. 전형방법    가,1차-서류심사?나. 2차-면접       다.

발표-개별연락                                        [한국야구교육원]문의 : 1800-6901홈페이지 : www.ball.or.kre-mail : yskkhh@naver.com 주소 : 서울시 마포구 합정동 414-1 동성빌딩 502호???관상학적으로 재물운을 볼때 코보다 더 중요한 부위가 있습니다.

바로 뺨입니다.

 얼굴에 뺨주위의 살이 많이 빠지고 윤택한 기운이 많이 없어졌습니다.

?다시 경제적으로 일어서시려면 얼굴에 뺨주위를 잘 관리하시고 윤택하게 하시고살이 다시 예전처럼 윤택하게 하시면 많은 도움이 되십니다.

참고로 사주를 봐도 日月年  己丙己卯寅丑偏官正官比肩甲乙戊丙甲癸辛己城頭土爐中火霹靂火災 殺劫 殺華蓋殺85丁巳75戊午65己未55庚申45辛酉35壬戌25癸亥15甲子5乙丑大丙寅소씨맹파로 봤을때 올해는 돈이 나가고 관재구설에 정신적으로도 힘든 해라고 나오네요? ?을미년 편관운이고 미가 친구 또는 아는사람이 묘미 목으로 변해서 관재,스트레스를 주고 미인 귀문관살로 사회적으로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주는 해입니다.

?그래도 병화 인성이 아주 좋은 역활을 하는 사주입니다.

조상님과 종교적인 기도로 마음의 스트레스를 푸시고 다시 열심히 뛰시면 많은 도움이 되실것입니다.

힘내세요좋은궁합운세타로사주상담소관상전문가 태화 칠성담 태화샘 010-4277-1922?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