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솔비



   사실 두사람의 첫 시작은 조금은 앤디보다는 솔비가 많이 적극적으로 나서는 쪽으로 시작되었다.

앤디는 표현을 잘 하지 않는 편이었고 솔비가 일방적으로 애정공세를 펼치는 형세였다.

 사실 필자도 이 부부를 보면 앤디가 아깝다는 생각을 많이하곤 했다 ㅋㅋ; 하지만 두사람은 단기간 안에 정말 자연스럽게 친해지게 된다.

 요즘 나오는 다른 커플처럼 단순히 스킨쉽이나 이런 진도가 빠른게 아니라 심적으로 서로를 편하게 생각한다는 점?(사실 진짜 부부라면 그래야 하지만 이건 가상 부부 프로그램이라 쉬운일이 아니지 않겠나)이 이 부부의 매력인것 같다.

  처음부터 끝까지 모든 가사는 앤디가 도맡아 했다.

솔비가 하기싫어한건 아니지만 보시다시피.. 심지어 배즙인줄 알고 배즙 준다면서 자기 보약을 앤디한테 먹임ㅋㅋㅋㅋㅋ 반대로 집안일부터 시작해서 정말 못하는 일이 없는 만능 신랑 앤디.  솔비 가족들과 만나서 식사도 하고 신화 10주년 콘서트에 솔비가 내조를 하러 가는 등 여러 일이 있으면서 두사람 사이는 계속해서 가까워진다.

 그 과정에서 앤디도 조금씩 조금씩 천천히 솔비에게 마음을 여는데.. 결국 솔비에게 꽃속에 숨겨진 커플링을 건네는 앤디 하지만 솔비는 행사장에서 반지를 도둑맞게 되고, 그 사실을 말할 용기가 나지 않아 앤디에게 숨기지만 앤디는 어느정도 눈치를 채게 된다.

이부분에서 조금 제작진의 의도인듯 한데 너무 질질 끈 감이 없지않아 있다.

아.. 어차피 반지 잃어버려서 없다는거 솔비도 알고 앤디도 눈치챘고 시청자도 다 눈치챘는데 너무 미적지근 끄는거 아닌가..?하는 느낌이랄까.. 좀 답답했다.

. 남자 입장에서 솔비는 앤디에게 말하기가 겁이 나는데 앤디가 자꾸 추궁해서 힘들어하고 앤디는 솔비가 자꾸 말을 돌려서 힘들어하지만 결국 솔비의 사실고백으로 둘은 서로를 이해하게 되고...  시간이 흘러 어느새 결혼 100일 기념 웨딩사진 촬영  아름다운 웨딩사진을 찍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두사람.. 정말 귀티(?)가 줄줄 흐른다.

  앤디는 솔비가 잃어버린 커플링 때문에 마음고생한걸 생각하며 커플링을 새로 준비하지만 난감하게도 솔비도 같은날 커플링을 준비해온 상태.. 커플링을 주려고 몰래 가지고 나왔는데 솔비가 이미 세팅을 해놈 -_-ㅋ 개당황.. 하지만 이런게 또 마음이 통했다는 증거일지도..(이것도 기획일까.. 리얼일까..)  솔비 어머니의 생신파티를 준비하는 앤디와 솔비 가족들에게 앤디 흉을 보려고 해보지만 가족들은 이미 앤디한테 넘어감 ㅋㅋ 심지어 욕먹음 ㅋㅋ 울컥.. 그와중에 사랑할수밖에 없는 앤서방 ㅋㅋ   농촌 봉사활동을 가는 두사람 음?ㅋㅋㅋ 맞긴.. 맞는 말인데 점심에 막걸리 한잔하고 취해버린 솔비 진상..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일은 무사히 끝냈으니 다행 하지만 어느덧 그들에게도 이별의 시간이 오고 마지막으로 부여받은 미션 '이별여행' 남산타워에 가서 데이트도 하고 자물쇠를 거는 두사람 아쉬움에 결국 눈물을 보이는 솔비 그리고 두사람의 최종 선택은 하차결정.. 그렇게 약 7개월간의 여정끝에 그들의 가상 결혼생활은 끝이 났다.

  앤디와 솔비의 하차에 대해 많은 논란이 있었다.

두사람은 인터뷰에서도 계속 언급해왔었지만 가상결혼생활을 지속하기에는 너무 미묘한 감정선이 있었고, 선을 넘기 전에 제작진의 요청으로 하차를 했다는 설이 지배적이다.

아무래도 가장 정신적으로 진짜 부부처럼 서로를 느끼는 부부였고, 더이상 가상과 실제 감정을 구별하기 힘든 상황에 처해버린 것이다.

 앤디가 만능 신랑감이고 솔비는 부족한게 많아보였지만 둘은 서로에게 편하게 의지하고 마치 평범한 대부분의 사람들이 꿈꾸는 그런 커플과 같은 모습을 보였다.

 다른 부부들처럼 시청자의 인기를 끌만한 색다른 개성을 가진 그런 요소라기보다는 '아.. 내가 생각하는 결혼생활도 저런건데..'하는 편한 느낌의 부부, 시청자들도 그런 모습에 두사람을 아름답게 볼 수 있지 않았을까?07.23 Billboard Hot 100)◈ 복면가왕(68회), 2연승 '흑기사' 34대 가왕, 럼블피쉬 최진이 도전 실패, 에스더·은하·윤형렬 탈락(20160717) ㅎㅎㅎㅎ 그런데 뭐 역대급 난이도는 이미 장혁편에서 본것 같아서. 솔비 만큼 좋아하는 연예인이 바로 장혁인데요. 장혁이 나오는 진짜 사나이도 정말 재밌게 봤거든요. 너무 멋진것 같아요 엉뚱 그 이상의 예측불가 매력으로 예는 프로그램에서 활약해온 솔비


ㅎㅎ 넘 좋아요


솔비와 같이 출연한 연예인들도 정말 재있었는데요


ㅋㅋㅋㅋ 양상국 머리짜르니까 진짜 촌놈같이 생겼었어요.  ㅋㅋㅋㅋ 연예인은 다르구나 했죠


웃기려면 재대로 웃겨야 진정한 개그맨이죠

ㅎㅎㅎ아 그리고 솔비는 사전인터뷰도 정말 재밌었어요. ㅎㅎ 멘탈은 세지만 겁이 많고, 물놀이를 좋아하지만 바닷물을 무서워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이건


술은 마셨지만 음주운전은 하지 않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생각 나던데?Gㅎㅎ엄마의 말도 재밌었어요. 입소전 통화해서 긴장하는 솔비에게 죽이지는 않겠지, 이번 기회에 살도 빼고 와


ㅋㅋㅋㅋㅋㅋ 이미 살 다 뺀것 같은데 무슨 살을 더빼라고 어머니는 그러시는지




상활관 입소 가 끝나고 용모 검사에서 솔비는 나시에 청바지


이것도 넘 재밌었어요. 주변에서 가볍이 입고 가라고 해서 그렇게 가볍이 입고 갔다고 하더군요 ㅎㅎㅎㅎ 군입대 할때 나시티 ㅋㅋㅋ 그런데 솔비의 생각은 단정한 차림이었느데 민소매가 안돼는지 몰랐다



진짜 귀엽네요 ㅎㅎ솔비가 왜 뇌순녀 매력이 있는지 알겠더라구요. 요즘엔 정말 이런 사람이 대세 인것 같아요

ㅎㅎ진짜 사나이 사실 잘 안봤었는데 다시 좀 봐야 겠네요 ㅎㅎ앞으로 솔비의 멋진 모습 기대해 보렵니다


화팅 화팅


 *구입은 동대문이나 미군부대 주변에 가면 구할 수 있다고 합니다.

저는 다른 경로로 구했기 때문에 구입  하는 방법을 알지 못합니다.

   오늘 배송된 미군전투식량 한박스입니다.

생각보다 많이 무겁습니다.

유통기한이 몇 년 된다고 하고 큰 의미가없다고 합니다.

그 정도로 포장이 꼼꼼하다는 이야기겠지요.  박스를 개봉해 보면 이렇게 12개로 별도로 포장된 전투식량이 있습니다.

이 때까지만 해도 한 종류가 12개씩 한 박스 패킹이 되어 있구나라는 생각을 했습니다만.....다 별개의 포장이더군요.   네, 이렇게 12개의 전투식량이 안에 들어 있습니다.

펼쳐 놓으니 많이 크네요.    이 박스는 13번부터 22번까지의 전투식량이 들어 있습니다.

다음에는 1번부터 12번까지를 구해봐야겠습니다.

13번, 14번은 채식주의자를 위한 전투식량입니다.

13번은 치즈 토텔리니, 14번은 매운페니파스타입니다.

  15번은 남서부스타일 소고기와 소스를 곁들인 검은 콩입니다.

..ㅡ,.ㅡ  16번은 치킨파지타입니다.

  17번은 슬로피조입니다.

음...고기샌드위치입니다.

...별의 별게 다 있네요.  18번은 소고기패티입니다.

  19번, 야채를 곁들인 소고기구이입니다.

 오늘은 19번을 시식해 봐야겠습니다.

   20번 미트소스 스파게티입니다.

  오옷!!!!!!! 21번 참치입니다.

...대다나다.

....  22번 치킨과 덤플링입니다.

  23번 페스트소스를 곁들인 치킨과 파스타입니다.

 24번 버팔로스타일 치킨인가 봅니다.

 정말 다양한 메뉴입니다.

우리나라도 전투식량이 다양해 졌으면 좋겠는데, 아무래도 한국 식단의 특성상 힘들지않을까 합니다.

 하지만 요게 아무리 맛있어봐야 비빔밥만 하겠습니까...^^  ----------------------------------------- 자 이제 한 번 먹어 보겠습니다.

..^^  오늘 먹어볼 메뉴는 야채를 곁들인 소고기 구이입니다.

..^^ 비프스테이크라고 보면 될 것 같습니다.

    포장은 가위로 잘라 줍니다.

꼭 가위로 자를 필요는 없습니다.

말 그대로 전투식량이므로 모든 패킹은 손으로뜯을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포장을 벗기면 이렇게 이쁘게 패킹되어 있습니다.

  이게 구성품 전체입니다.

정말 알차게 꾸며져 있습니다.

비스켓부터 후식 코코아까지 풍성한 한 끼 식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크래커입니다.

생각보다 크네요.   이렇게 4등분 할 수 있는 크래커가 두개 들어 있습니다.

뭐라고 할까요. 참 크래커 비슷한 느낌입니다.

  크래커에 발라 먹을 수 있도록 초코렛땅콩버터가 함께 있습니다.

  아...보기는 좀 그러시죠? 그런데 맛은 좋으네요...^^ 버터를 골고루 발라 줘야 하는데 그냥 쭉 짜다 보니 이런비쥬얼이....^^ 원래 전투할 때는 쭉 짜 먹는겁니다.

.^^  이건 뭐냐? 레본포피씨파운드케이크입니다.

포피가 양귀비인데...ㅡ,.ㅡ 하여튼 케이크랍니다.

..   아.....비쥬얼도 그렇고 맛있습니다.

다른 분들 이야기를 보면 방부제 냄새가 전반적으로 많이 난다고 그러는데제조된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제 입맛이 둔감해서 그런지 그닥 느껴지지 않습니다.

  별도로 포장되어 있는 구성품입니다.

껌, 커피, 프림, 설탕, 성냥, 물수건, 고체연료까지 들어 있네요.... 커피를 끓여먹을 수 있는 봉지는 따로 있는데 찍지 못했습니다.

   건조크랜베리입니다.

맛있네요.  코코아입니다.

개봉하고 물을 부으면 됩니다.

  자, 이제 본 메뉴입니다.

맨 좌측에 있는 것이 발열체이구요. 중간이 구운 소고기, 그리고 스테이크 소스입니다.

발열체봉지를 뜩고 밑에 표시된 부분까지 물을 붓습니다.

  물을 부으면 발열체 봉지가 부풀어 오릅니다.

그러면 그 부분을 스테이크 봉지를 싸서 놓으면 데워 집니다.

온도가 매우 뜨겁기 때문에 조금만 놔둬도 금방 데워 지더라구요.    열어보면 이렇게 스테이크가 들어 있습니다.

느낌상으로는 갈은 고기로 만든 함박스테이크와 비슷합니다.

맛은 느끼한 것을 싫어하는 저도 너끈히 먹을 수 있을 정도의 맛을 가지고 있습니다.

 식사 대용이 되기는 힘들지만 그냥 한 번 정도 재미로 가지고 다니면 괜찮을 듯 합니다.

이게 식사 대용이 되겠냐마는 야외에서 간단히 먹는 정도로는 충분하겠네요...^^ ? 레시피라고 하기에도 뭐하고 그냥 간단한 간식? 이라고 할게요 ! ^^전투식량을 들고왔습니다 ㅎㅎ 제가 사무실 출근하면서 저희 남편 점심, 저녁을 챙겨주고 있는데부득이하게 제가 없을때는 귀찮다고 배달음식을 먹더라구요..그러지 말고 우리한번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음식을 알아보자 했는데 제 눈에 들어온 김병장 전투식량 ★주문은 요기서 ↓http://www.datrex.co.kr/김병장 전투식량 DATREX 도소매 전투식량총판www.datrex.co.kr 김병장 전투식량 건빵 (Ⅰ) 가격 : 각 1,000 won용량 : 100 g김병장 전투식량 건빵 (Ⅱ)가격 : 각 1,200 won용량 : 100 g군대음식 중 빠질 수 없는 국민간식 건빵 !저희 아들 태명이 건빵이였는데...ㅋㅋ (건강하고 빵빵하게 자라라고 남편이 지어줌) 뜬금포 죄송요 ㅋㅋ건빵은 정말 다양하게 맛나게 먹는 방법이 많죠

저는 튀긴건빵을 너무 좋아해요 ㅎ 고소하니 맛나서 간식으로 딱 좋더라구요근데 튀기기는 귀찮고 예전에 야간매점에서 붐플레이크(?)를 만들어 먹어봤습니다 ㅎ건빵은 제가 블로그도 하고 가게에서 심심할때 주로 그냥 하나씩 집어먹고저희 아들도 한두개 정도 쥐어주니 잘 먹더라구요

건빵친구 별사탕 !!건빵에 별사탕이 없음 서운하죠

ㅋㅋ건빵은 뜯기 전에 봉지채 마구마구 때려서 뿌셔뿌셔 !!그리고 별사탕도 가루마냥 뿌셔줘야 하는데 저는 귀찮아서 그냥 투하.. ㅎ근데 그냥 가루를 만드는게 나을거같아영 +0+무튼! 이렇게 하면 끝 !! 참

쉽죠잉

?맛있어요... 진짜루 ㅠㅠ 별사탕을 으깨서 넣었으면 더 맛났을거같아요건빵이 텁텁한 간식이잖아요 근데 우유랑 만나서 촉촉해 지니까 더 고소하고 진짜 간단하게 한끼 때우기용으로도 좋더라구요.아! 그리고 저는 우유를 많이 넣지는 않았는데 먹다가 어느세 보니 우유가 건빵한테 다 먹혔더라구요 ㅋㅋ우유는 넉넉히 넣어주시면 더 맛있게 드실 수 있겠습니다 !! !!! 김병장 전투식량 밥과함께라면가격 : 2,500 won용량 : 100 g그리고 기다리고 기다리던 전투식량!! 너무너무 먹고싶었었어요아 그리고 밥과함께라면은 '백년손님'에서도 나왔다는 사실은 안비밀

//

만드는 방법도 정말 간단하죠!??그럼,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ㅋㅋㅋ.먼저 전투식량 밥과함께라면을 뜯어주세요

그러믄 이렇게 속에 내용물이 보이는데 신기하죠!??저도 처음에 보고 신기했어요 ㅋㅋ 그리고 솔직히 이렇게까지 보고 별 기대 안했는데제가 생각했던것 보다는 맛나서 의아했다능그리고 옆면에는 물넣는선이 있어요 물넣는선에 맞춰 끓는물을 부어주세요 !생각보다 금방 국물이 없어지더라구요

[솔비] 선택의 여지가 ...


아마 밥때메 그런거 같아서 저는 물을 조금 더 부어줬습니당별기대 없이 한입 먹었는데.. 농* S라면 있죠...그거랑 맛이 비슷

거의






비슷해요 !! S라면에 밥말아 먹는 느낌??저는 집에서 먹을거라 이렇게 먹기는 불편하고 예쁜 그릇에 담아줘봤어요 ㅎㅎ짠! 그릇에 담아 계란도 올리고 파도 좀 썰어올리고

매운고추도 좀 올려줬더니여기 보기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고 더 맛있는같더라구용.. 원래도 맛있지만..ㅎ저는 집에서 먹으니까 이렇게 먹었지 저희 남편 사무실이나 밖에서 먹기에도 너무 편하고 좋을거같더라구요.저희 남편 제가 없으면 배고파도 참거나 배달음식 먹는 스타일이라... ㅠ_ㅠ저희 남편에겐 정말 좋은 전투식량같아요 !!맛있고 정말 너무나 간단한 !밥하기 싫어하고 와이프 없으면 밥도 못먹는 남편을 위해.... !!!! (휴ㅋㅋㅋㅋㅋ)전투식량을 좀 구매해 둬야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저희 남편 그래도 바쁜날은 차안에서 편의점 음식 사먹는 날도 많은데 ㅠㅠ전투식량이라도 좀 챙겨줄까봐용.. ♥전투식량 보니 옛날 군대 있을때가 생각이 나네요 물론 이런 전투식량은 먹어보지 않았답니다.

"김병장 전투식량 (V식단 소고기만 스프 비빔밥)" 입니다.

유통기한은 2016년 09월09일까지네요. 그전에 빨리 먹어야 겠죠

조리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 전투식량을 위에 절단 개봉후 안에있는 비빔소스,참기름을 일단 꺼내 둡니다.

안에 내용물을 확인하니 참기름하고 비빔소스가 들어 있네요 꺼내주세요뜨거운물을 포장지 안쪽 물붓는선까지 (약 200cc) 까지 붓고 지퍼를 닫아 둡니다.

10분후 비빌때 자르는곳을 절단한 후 비빔밥양념,참기를을 넣고 신나게 비벼 드시면 땡!!참고로 저는 먹어보지 않았습니다.

군대 있을때는 맛있을거 같은데 지금은 웬지 두렵네요 ㅋㅋ9월9일 이전에 먹을 예정입니다.

가격이 의외로 비싸더라구요

그래도 옛날 생각하며 배고플때 먹으면 좋겠죠

똑같이 차려 자세로 서 계신 부모님의 서로 닮은 모습에 웃음이 나왔습니다.

사진을 보고 그려 봤는데 아무리 봐도 안 닮아서 그리다 말았던 것 같습니다.

그래도 작년 가을을 추억하며 끄집어 내어 기록해 봅니다.

제 아빠, 엄마는 실제 이 그림보다 백 배 더 잘 생기시고 예쁘신 분입니다.

ㅎㅎ작년 하반기에는 제주로, 인천으로, 평창으로, 광주로, 전주로...... 공격적으로 돌아다녔던 것 같은데 올해 상반기는 겨울에 일주일 정도 이탈리아에 다녀왔던 것 외에는 거의 다니질 못했어요. 일상에 지치기도 하고 피곤하고 힘들기도 했던 시간이었기도 해요. 잠시 작년의 짧았던 제주여행을 돌아보며 붉은오름의 맑았던 공기를 상상해 봅니다.

(2017.07.06.) 레시피라고 하기에도 뭐하고 그냥 간단한 간식? 이라고 할게요 ! ^^전투식량을 들고왔습니다 ㅎㅎ 제가 사무실 출근하면서 저희 남편 점심, 저녁을 챙겨주고 있는데부득이하게 제가 없을때는 귀찮다고 배달음식을 먹더라구요..그러지 말고 우리한번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음식을 알아보자 했는데 제 눈에 들어온 김병장 전투식량 ★주문은 요기서 ↓http://www.datrex.co.kr/김병장 전투식량 DATREX 도소매 전투식량총판www.datrex.co.kr 김병장 전투식량 건빵 (Ⅰ) 가격 : 각 1,000 won용량 : 100 g김병장 전투식량 건빵 (Ⅱ)가격 : 각 1,200 won용량 : 100 g군대음식 중 빠질 수 없는 국민간식 건빵 !저희 아들 태명이 건빵이였는데...ㅋㅋ (건강하고 빵빵하게 자라라고 남편이 지어줌) 뜬금포 죄송요 ㅋㅋ건빵은 정말 다양하게 맛나게 먹는 방법이 많죠

저는 튀긴건빵을 너무 좋아해요 ㅎ 고소하니 맛나서 간식으로 딱 좋더라구요근데 튀기기는 귀찮고 예전에 야간매점에서 붐플레이크(?)를 만들어 먹어봤습니다 ㅎ건빵은 제가 블로그도 하고 가게에서 심심할때 주로 그냥 하나씩 집어먹고저희 아들도 한두개 정도 쥐어주니 잘 먹더라구요

건빵친구 별사탕 !!건빵에 별사탕이 없음 서운하죠

ㅋㅋ건빵은 뜯기 전에 봉지채 마구마구 때려서 뿌셔뿌셔 !!그리고 별사탕도 가루마냥 뿌셔줘야 하는데 저는 귀찮아서 그냥 투하.. ㅎ근데 그냥 가루를 만드는게 나을거같아영 +0+무튼! 이렇게 하면 끝 !! 참

쉽죠잉

?맛있어요... 진짜루 ㅠㅠ 별사탕을 으깨서 넣었으면 더 맛났을거같아요건빵이 텁텁한 간식이잖아요 근데 우유랑 만나서 촉촉해 지니까 더 고소하고 진짜 간단하게 한끼 때우기용으로도 좋더라구요.아! 그리고 저는 우유를 많이 넣지는 않았는데 먹다가 어느세 보니 우유가 건빵한테 다 먹혔더라구요 ㅋㅋ우유는 넉넉히 넣어주시면 더 맛있게 드실 수 있겠습니다 !! !!! 김병장 전투식량 밥과함께라면가격 : 2,500 won용량 : 100 g그리고 기다리고 기다리던 전투식량!! 너무너무 먹고싶었었어요아 그리고 밥과함께라면은 '백년손님'에서도 나왔다는 사실은 안비밀

//

만드는 방법도 정말 간단하죠!??그럼,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ㅋㅋㅋ.먼저 전투식량 밥과함께라면을 뜯어주세요

그러믄 이렇게 속에 내용물이 보이는데 신기하죠!??저도 처음에 보고 신기했어요 ㅋㅋ 그리고 솔직히 이렇게까지 보고 별 기대 안했는데제가 생각했던것 보다는 맛나서 의아했다능그리고 옆면에는 물넣는선이 있어요 물넣는선에 맞춰 끓는물을 부어주세요 !생각보다 금방 국물이 없어지더라구요

아마 밥때메 그런거 같아서 저는 물을 조금 더 부어줬습니당별기대 없이 한입 먹었는데.. 농* S라면 있죠...그거랑 맛이 비슷

거의






비슷해요 !! S라면에 밥말아 먹는 느낌??저는 집에서 먹을거라 이렇게 먹기는 불편하고 예쁜 그릇에 담아줘봤어요 ㅎㅎ짠! 그릇에 담아 계란도 올리고 파도 좀 썰어올리고

매운고추도 좀 올려줬더니여기 보기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고 더 맛있는같더라구용.. 원래도 맛있지만..ㅎ저는 집에서 먹으니까 이렇게 먹었지 저희 남편 사무실이나 밖에서 먹기에도 너무 편하고 좋을거같더라구요.저희 남편 제가 없으면 배고파도 참거나 배달음식 먹는 스타일이라... ㅠ_ㅠ저희 남편에겐 정말 좋은 전투식량같아요 !!맛있고 정말 너무나 간단한 !밥하기 싫어하고 와이프 없으면 밥도 못먹는 남편을 위해.... !!!! (휴ㅋㅋㅋㅋㅋ)전투식량을 좀 구매해 둬야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저희 남편 그래도 바쁜날은 차안에서 편의점 음식 사먹는 날도 많은데 ㅠㅠ전투식량이라도 좀 챙겨줄까봐용.. ♥   사실 두사람의 첫 시작은 조금은 앤디보다는 솔비가 많이 적극적으로 나서는 쪽으로 시작되었다.

앤디는 표현을 잘 하지 않는 편이었고 솔비가 일방적으로 애정공세를 펼치는 형세였다.

 사실 필자도 이 부부를 보면 앤디가 아깝다는 생각을 많이하곤 했다 ㅋㅋ; 하지만 두사람은 단기간 안에 정말 자연스럽게 친해지게 된다.

 요즘 나오는 다른 커플처럼 단순히 스킨쉽이나 이런 진도가 빠른게 아니라 심적으로 서로를 편하게 생각한다는 점?(사실 진짜 부부라면 그래야 하지만 이건 가상 부부 프로그램이라 쉬운일이 아니지 않겠나)이 이 부부의 매력인것 같다.

  처음부터 끝까지 모든 가사는 앤디가 도맡아 했다.

솔비가 하기싫어한건 아니지만 보시다시피.. 심지어 배즙인줄 알고 배즙 준다면서 자기 보약을 앤디한테 먹임ㅋㅋㅋㅋㅋ 반대로 집안일부터 시작해서 정말 못하는 일이 없는 만능 신랑 앤디.  솔비 가족들과 만나서 식사도 하고 신화 10주년 콘서트에 솔비가 내조를 하러 가는 등 여러 일이 있으면서 두사람 사이는 계속해서 가까워진다.

 그 과정에서 앤디도 조금씩 조금씩 천천히 솔비에게 마음을 여는데.. 결국 솔비에게 꽃속에 숨겨진 커플링을 건네는 앤디 하지만 솔비는 행사장에서 반지를 도둑맞게 되고, 그 사실을 말할 용기가 나지 않아 앤디에게 숨기지만 앤디는 어느정도 눈치를 채게 된다.

이부분에서 조금 제작진의 의도인듯 한데 너무 질질 끈 감이 없지않아 있다.

아.. 어차피 반지 잃어버려서 없다는거 솔비도 알고 앤디도 눈치챘고 시청자도 다 눈치챘는데 너무 미적지근 끄는거 아닌가..?하는 느낌이랄까.. 좀 답답했다.

. 남자 입장에서 솔비는 앤디에게 말하기가 겁이 나는데 앤디가 자꾸 추궁해서 힘들어하고 앤디는 솔비가 자꾸 말을 돌려서 힘들어하지만 결국 솔비의 사실고백으로 둘은 서로를 이해하게 되고...  시간이 흘러 어느새 결혼 100일 기념 웨딩사진 촬영  아름다운 웨딩사진을 찍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두사람.. 정말 귀티(?)가 줄줄 흐른다.

  앤디는 솔비가 잃어버린 커플링 때문에 마음고생한걸 생각하며 커플링을 새로 준비하지만 난감하게도 솔비도 같은날 커플링을 준비해온 상태.. 커플링을 주려고 몰래 가지고 나왔는데 솔비가 이미 세팅을 해놈 -_-ㅋ 개당황.. 하지만 이런게 또 마음이 통했다는 증거일지도..(이것도 기획일까.. 리얼일까..)  솔비 어머니의 생신파티를 준비하는 앤디와 솔비 가족들에게 앤디 흉을 보려고 해보지만 가족들은 이미 앤디한테 넘어감 ㅋㅋ 심지어 욕먹음 ㅋㅋ 울컥.. 그와중에 사랑할수밖에 없는 앤서방 ㅋㅋ   농촌 봉사활동을 가는 두사람 음?ㅋㅋㅋ 맞긴.. 맞는 말인데 점심에 막걸리 한잔하고 취해버린 솔비 진상..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일은 무사히 끝냈으니 다행 하지만 어느덧 그들에게도 이별의 시간이 오고 마지막으로 부여받은 미션 '이별여행' 남산타워에 가서 데이트도 하고 자물쇠를 거는 두사람 아쉬움에 결국 눈물을 보이는 솔비 그리고 두사람의 최종 선택은 하차결정.. 그렇게 약 7개월간의 여정끝에 그들의 가상 결혼생활은 끝이 났다.

  앤디와 솔비의 하차에 대해 많은 논란이 있었다.

두사람은 인터뷰에서도 계속 언급해왔었지만 가상결혼생활을 지속하기에는 너무 미묘한 감정선이 있었고, 선을 넘기 전에 제작진의 요청으로 하차를 했다는 설이 지배적이다.

아무래도 가장 정신적으로 진짜 부부처럼 서로를 느끼는 부부였고, 더이상 가상과 실제 감정을 구별하기 힘든 상황에 처해버린 것이다.

 앤디가 만능 신랑감이고 솔비는 부족한게 많아보였지만 둘은 서로에게 편하게 의지하고 마치 평범한 대부분의 사람들이 꿈꾸는 그런 커플과 같은 모습을 보였다.

 다른 부부들처럼 시청자의 인기를 끌만한 색다른 개성을 가진 그런 요소라기보다는 '아.. 내가 생각하는 결혼생활도 저런건데..'하는 편한 느낌의 부부, 시청자들도 그런 모습에 두사람을 아름답게 볼 수 있지 않았을까?미국의 군인들이 작전 중에 먹는 전투식량입니다.

[솔비] 최고의 방법은?



베트남전 시절에는 깡통에 들어 있는 전투식량을 먹었다고 합니다.

무게와 부피, 뒤처리 등을 이유로 요즘은 이렇게 비닐봉지에 포장한 것으로 바뀌었다고 하는군요.요게 MRE입니다.

스무 개 넘는 종류가 있다고 하는데 그중에 16번, 17번 패키지에요. 한 끼당 한 봉입니다.

 24시간의 독립작전이면 세 개를 갖고 나가야겠군요. 미군은 비행기로 보급품을 턱턱 떨궈주므로 순조롭게 작전만 진행된다면 소지품이 그리 많지 않습니다.

문구를 보니 "미국 정부의 자산이며 상업적인 재판매는 언로우풀(불법)"이라 하는군요. 당연한 얘기입니다.

저는 길을 걷다가 갑자기 하늘에서 투툭 떨어져서 주워왔습니다.

주워온 것들 중 16번을 개봉해보기로 했습니다.

"갈비 모양의 바비큐 향 돼지고기 패티"라고 하니 군침이 돌더군요. 옆에는 뭔가 털뭉치가 보이네요.비닐을 개봉하니 또 비닐, 그 안에 또 비닐이 나옵니다.

포장이 튼튼한 동시에 쓰레기가 많이 배출되도록 만들어졌네요.군사작전 중에는 쓰레기가 최소로 배출되는 게 좋은데 미군은 이 정도엔 별로 신경을 쓰지 않는 것 같습니다.

헉, 그 와중에 광고가. 이거 먹으면 최상의 효과를 낼 수 있다고 하네요.어유, 뭔가 잔뜩 들었네요. 사실 저는 구면이긴 합니다만, 푸짐함은 예나 지금이나 변함이 없군요.주식은 물론 물티슈에 껌에 음료분말 등등 다양하게 포함이 되어 있습니다.

요게 가열기구입니다.

울나라와 비슷하게 찬밥 먹긴 싫은가 봐요. 수통에서 물 조금만 따라 넣고 패티나 수프 상자에 끼워 넣으면  화학반응에 의해 열이 나고 데워지는 원리입니다.

철저하게 권장 필요 열량에 맞춰 제작되었다고 합니다.

 헌데 이 그림은 뭔가 옛날 껌종이 만화가 연상되는 화풍이군요.데우는 과정은 있지만 사진은 생략하고(냄새 별로 안 좋아요) 첫 번째 시식품입니다.

체다치즈 감자 수프라고 쓰여 있군요.개봉을 하니 뭔가 위내시경 사진 같습니다.

각 잡힌 감자는 별로 맛이 그냥 그랬는데 수프는 치즈 맛이 진하게 녹아들어 가 아주 찐득찐득하니 제대로였습니다.

수프로 속을 달랬으니 이젠 메인디쉬인 바비큐 돼지고기 패티를 개봉해봅니다.

우리나라 마트에서 파는 공장 떡갈비와 비슷한 비주얼이군요. 국물이 흥건합니다.

숟가락으로 한 토막을 집어 들었는데.헐

포장은 영 입맛이 안 돌게 생겼지만 솔직히 맛만 놓고 평가하자면 TGIF 같은 패밀리레스토랑에서 파는 햄버그스테이크에 비해 전혀 손색이 없었습니다.

진짜 별 차이 없어요. 이게 훌륭한 것인지 패밀리레스토랑이 미군 전투식량 수준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요것은 비스켓 내지는 빵이에요. 포장만 보면 더럽게 맛없어 보이죠.쭈욱 뜯어 보니 납작한 빵이 두 개 들어 있습니다.

별첨된 땅콩버터를 쥐어짜서 먹습니다.

원래대로라면 빵 두개로 샌드위치 만들어 먹으면 되겠습니다.


든든합니다.

정신적 육체적으로 힘든 상황이 아니라면 요 빵과 땅콩버터 만으로도 충분히 한 끼가 될 것 같더군요.저는 군복무를 하면서 한국형 전투식량을 자주 먹었습니다.

뭐, 군대 다녀오신 분들 다 마찬가지겠죠.솔직히 맛은 정말 별로였어요. 그래도 국민의 세금이라고 생각하면 의무적으로 식욕이 돌았습니다.

괴식이라고 표현할 수밖에 없는 비빔밥, 미역줄기무침, 김치볶음(그나마 좀 나았군요)이었지만 감사하며 다 먹었습니다.

미군에 비하면 너무나 초라한 전투식량이었습니다.

요즘도 별로 달라지진 않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미지 출처 : lubnala.tistory.com)최근 몇 년 간 자주 듣게 된 소리는 "전쟁불사!"입니다.

신기하게 군복무는 신박한 이유들로 기피한 사람들이 열심히 외칩니다.

막상 전쟁이 발발하면 국내에 계실지도 잘 모르겠고요.그분들에게 묻고 싶습니다.

외진 곳에서 한국형 전투식량 드셔보신 적 있으시냐고.미군이 먹는 정도의 밥.그러니까 한국인의 입맛에 대비해서 '혜자도시락' 정도를 휴대용으로 만들어 주지 않을 생각이면 함부로 외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아니, 제 눈엔 TGIF급이었으니 '이천한정식' 정도를 군인들에게 먹일 생각으로 제작을 해야 결과물이 비슷해지겠군요.저런 거나 던져주고 자기들은 무책임하게 전쟁불사론을 외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최소한 사람이 먹을 걸 먹어야 싸워서 이기던가 하죠. 전투식량에서도 열정을 외치시겠습니까..그 자리에서 먹을 수 있었지만그냥 아껴뒀다가 집으로 가져와서먹어보았습니다다들 아시겠지만 저기 길게 나와 있는 것을잡아당기면 자체적으로 발열이 되며김이 납니다당긴 뒤 밥이 되기를 기다리는 중소스와 반찬으로 먹을 볶음 김치가 이렇게 레토르식으로 되어있습니다다 되어서 비빈 모습뭔가 추억 보정이 있어서 그런지꽤나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물론 제가 훈련비에서 뺀 금액만큼을내고 먹을 정도는 아니지만한 번 호기심에 먹어 볼 만 했습니다러시아군 신형 전투식량 ИРП2 시식기본격 러시아 아저씨들의 낚시터용 도시락[더 보기] └ 접기 똑같이 차려 자세로 서 계신 부모님의 서로 닮은 모습에 웃음이 나왔습니다.

사진을 보고 그려 봤는데 아무리 봐도 안 닮아서 그리다 말았던 것 같습니다.

그래도 작년 가을을 추억하며 끄집어 내어 기록해 봅니다.

제 아빠, 엄마는 실제 이 그림보다 백 배 더 잘 생기시고 예쁘신 분입니다.

ㅎㅎ작년 하반기에는 제주로, 인천으로, 평창으로, 광주로, 전주로...... 공격적으로 돌아다녔던 것 같은데 올해 상반기는 겨울에 일주일 정도 이탈리아에 다녀왔던 것 외에는 거의 다니질 못했어요. 일상에 지치기도 하고 피곤하고 힘들기도 했던 시간이었기도 해요. 잠시 작년의 짧았던 제주여행을 돌아보며 붉은오름의 맑았던 공기를 상상해 봅니다.

(2017.07.06.)원래 공간 꾸미는걸 좋아하는 취향인지라 하지만 사무실이기에 하고픈 대로는 못하고 많이 자제를 했습니다.

??저희 혁신솔비부동산은 진주혁신도시 8단지 정문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진주혁신도시 상가분양대행,아파트 분양권,토지,상가(임대,전세,매매)부동산 양도소득세를 무료상담 해 드리고 있습니다.

?저희 솔비부동산은 마음으로 손님을 모시고자 합니다.

부동산에 관한 투자 상담 맘 편하게 오셔도 됩니다.

????진주혁신도시 혁신솔비부동산 입니다.

혁신솔비부동산??간단하게 차 한잔 하시면서 이야기 나누시기 좋은 테이블를 구상하면서 완성된공간 입니다.

?혁신솔비부동산???부동산 투자 상담이나 아파트 정보 관련,계약 모든 부동산 업무를 보게 될 사무실의 핵심 테이블 이에요^^이자리를 자주 애용해야 되겠져?혁신솔비부동산???어디를 가시든 부동산 사무실을 가면 흔히 볼수 있는 해바라기 입니다.

해바라기가 돈을 부른다고 해서 많이들 걸려 있거등요저희 사무실은 황금빛 해바라기 입니다.

흔하지 않은 해바라기를 구하기 위해 많은 시간이 필요 했어요^^?혁신솔비부동산???진주혁신도시내에 현재 입주된 아파트와 분양된 아파트들의 동배치도와 평면도를 한눈에볼수 있도록 깔끔하게 정리해 두었습니다.

?혁신솔비부동산???여기는 상담실 내부 모습 입니다.

?혁신솔비부동산??혁신솔비부동산???억수로 맛나는 커피는 아니지만 여유로움을 줄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어 봤습니다.

아직 다 정리가 된건 아니지만 쉬어 가는 공간 입니다.

??혁신솔비부동산???저희 혁신솔비부동산  외부에서 본 모습 입니다.

옆 상가가 아직 공사 중인지라 주변이 쪼매 어수선한 분위기 입니다.

혁신솔비부동산?? 진주혁신도시에 관한 궁금하신점 있으시거나부동산 관련 상담이 필요하시면 방문주세요환영합니다.



??  ㅎㅎㅎㅎ 그런데 뭐 역대급 난이도는 이미 장혁편에서 본것 같아서. 솔비 만큼 좋아하는 연예인이 바로 장혁인데요. 장혁이 나오는 진짜 사나이도 정말 재밌게 봤거든요. 너무 멋진것 같아요 엉뚱 그 이상의 예측불가 매력으로 예는 프로그램에서 활약해온 솔비


ㅎㅎ 넘 좋아요


솔비와 같이 출연한 연예인들도 정말 재있었는데요


ㅋㅋㅋㅋ 양상국 머리짜르니까 진짜 촌놈같이 생겼었어요.  ㅋㅋㅋㅋ 연예인은 다르구나 했죠


웃기려면 재대로 웃겨야 진정한 개그맨이죠

ㅎㅎㅎ아 그리고 솔비는 사전인터뷰도 정말 재밌었어요. ㅎㅎ 멘탈은 세지만 겁이 많고, 물놀이를 좋아하지만 바닷물을 무서워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이건


술은 마셨지만 음주운전은 하지 않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생각 나던데?Gㅎㅎ엄마의 말도 재밌었어요. 입소전 통화해서 긴장하는 솔비에게 죽이지는 않겠지, 이번 기회에 살도 빼고 와


ㅋㅋㅋㅋㅋㅋ 이미 살 다 뺀것 같은데 무슨 살을 더빼라고 어머니는 그러시는지




상활관 입소 가 끝나고 용모 검사에서 솔비는 나시에 청바지


이것도 넘 재밌었어요. 주변에서 가볍이 입고 가라고 해서 그렇게 가볍이 입고 갔다고 하더군요 ㅎㅎㅎㅎ 군입대 할때 나시티 ㅋㅋㅋ 그런데 솔비의 생각은 단정한 차림이었느데 민소매가 안돼는지 몰랐다



진짜 귀엽네요 ㅎㅎ솔비가 왜 뇌순녀 매력이 있는지 알겠더라구요. 요즘엔 정말 이런 사람이 대세 인것 같아요

ㅎㅎ진짜 사나이 사실 잘 안봤었는데 다시 좀 봐야 겠네요 ㅎㅎ앞으로 솔비의 멋진 모습 기대해 보렵니다


화팅 화팅


ㅎㅎㅎㅎ 그런데 뭐 역대급 난이도는 이미 장혁편에서 본것 같아서. 솔비 만큼 좋아하는 연예인이 바로 장혁인데요. 장혁이 나오는 진짜 사나이도 정말 재밌게 봤거든요. 너무 멋진것 같아요 엉뚱 그 이상의 예측불가 매력으로 예는 프로그램에서 활약해온 솔비


ㅎㅎ 넘 좋아요


솔비와 같이 출연한 연예인들도 정말 재있었는데요


ㅋㅋㅋㅋ 양상국 머리짜르니까 진짜 촌놈같이 생겼었어요.  ㅋㅋㅋㅋ 연예인은 다르구나 했죠


웃기려면 재대로 웃겨야 진정한 개그맨이죠

ㅎㅎㅎ아 그리고 솔비는 사전인터뷰도 정말 재밌었어요. ㅎㅎ 멘탈은 세지만 겁이 많고, 물놀이를 좋아하지만 바닷물을 무서워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이건


술은 마셨지만 음주운전은 하지 않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생각 나던데?Gㅎㅎ엄마의 말도 재밌었어요. 입소전 통화해서 긴장하는 솔비에게 죽이지는 않겠지, 이번 기회에 살도 빼고 와


ㅋㅋㅋㅋㅋㅋ 이미 살 다 뺀것 같은데 무슨 살을 더빼라고 어머니는 그러시는지




상활관 입소 가 끝나고 용모 검사에서 솔비는 나시에 청바지


이것도 넘 재밌었어요. 주변에서 가볍이 입고 가라고 해서 그렇게 가볍이 입고 갔다고 하더군요 ㅎㅎㅎㅎ 군입대 할때 나시티 ㅋㅋㅋ 그런데 솔비의 생각은 단정한 차림이었느데 민소매가 안돼는지 몰랐다



진짜 귀엽네요 ㅎㅎ솔비가 왜 뇌순녀 매력이 있는지 알겠더라구요. 요즘엔 정말 이런 사람이 대세 인것 같아요

ㅎㅎ진짜 사나이 사실 잘 안봤었는데 다시 좀 봐야 겠네요 ㅎㅎ앞으로 솔비의 멋진 모습 기대해 보렵니다


화팅 화팅


#솔비 로마공주님(맞나?)의 워스트는 봄 웜이다 입을때마다 합이 안좋아서 눈이 아프다 물론겨울 특유의 아이시한 톤때문에 피부생기가 다 잃어간? 그런 느낌 솔비는 가을 웜-뮤트 톤 .. 맴찢...택배 상자부터 남다른 사이즈의 김병장 전투식량!!!승리를 원하거든 배를 채워라 택배를 열어보니 쌀건빵과 해물 짬뽕라면밥이 ?� ㅋ쌀건빵은 종류별로 5가지씩 ㅋ_ㅋ군대건빵 안먹은지도 엄청 오래된거같은데,오랜만에 보는 건빵 비쥬얼 +_+ ㅋㅋㅋㅋ 1시에 점검이라는데 30분만에 쓸수 있겠지...흡 하나에 천원에 판매되고 있는 군용건빵 !!!증식용 쌀건빵이라 아이들 간식이나저녁에 출출할때 먹기 좋다 ㅎ.ㅎ종류는 다르지만 !!! 영양성분표를 살펴보니열량이 122kcal로 이정도면 간식으로 저칼로리라고 할수 있겠음 맨날 밤에 출출하면 초콜릿이나 이것저것 찾게 되는 나인데김병장 전투식량 쌀건빵으로나름 식이조절.쌀건빵 안에 들어있는 별사탕 ★크 오랜만에 본다 예전에 뽀빠이 과자에 맨날 들어있었는데김병장 전투식량 쌀건빵안에 들어있는별사탕을 까서 건빵 봉투(?)에 투척해서 집어먹으면 된다 !!! ㅋㅋㅋㅋ 군용건빵 더 맛있게 먹는법 있던데..알려주세용 +_+그리고 즉석식품이 있는데 내가 정말기대하던 해물짬뽕라면밥!ㅋㅋㅋㅋ뜨거운 물만 있으면 간편하게 조리해서먹을 수 있어서 새벽에 배고플때라면 끓이기 눈치보일때 끓는 물만 있으면간단하게 야식으로도 한큐에 해결할수 있다안에는 해물 블록하고 소스가 들어있음!!!그리고 얇은 라면면과 밥!요론비쥬얼은 처음봄 ㅋㅋㅋㅋㅋㅋ 김병장 전투식량에서는 해물짬뽕밥 말고도닭가슴살 등등 다양한 즉석식품을 판매하고있음!!짬뽕용 소스와 해물블록도 찍어보기짬뽕소스와 해물블럭을 라면밥 안에 넣고뜨거운 물을 절취선까지 부어준뒤 !소스가 잘 섞이도록 저어주어지퍼를 이렇게 ?� 여물어주면 끝 !! 5

7분 뒤에 지퍼를 개봉하면 이렇게 탱탱해진 면발과 밥을 볼수있다:)옴마나 비쥬얼 보소 ㅋㅋㅋㅋㅋ 빵서는 요기다가 캡사이신도 투척함 ㅋㅋ취향에 맞게 이것저것 넣어 먹으면 맛있음!!김병장 전투식량은 전투식량이지만 야식으로도 먹기 좋은 즉석식품을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어서 야식걱정을 한시름 놓게 되서 자주 이용할것 같은 느낌 +_+ 즉석식품 종류들도 다양해서 고르는 재미 또한 쏠쏠 !▼아래를 클릭하면 김병장 전투식량 홈페이지로 이동!07.23 Billboard Hot 100)◈ 복면가왕(68회), 2연승 '흑기사' 34대 가왕, 럼블피쉬 최진이 도전 실패, 에스더·은하·윤형렬 탈락(20160717).떠나기전 경주의 날씨가 36도ㅜㅜ올해들어 나에게도 정말 덥다고 느낀 하루!!!그 더위로 인해 전주 가는것이 무서웠음ㅜㅜ그러나 도착한 전주 한옥마을의 이곳 저곳은 볼거리가 풍부






첫날 전주한옥마을 여행은볼거리보다는 먹거리가 풍부한 여행^^우리 가족의 즐거움이 더한 여행이 되었죠.그리고 게스트하우스로 돌아와아픈 다리를 맛사지해주고 쉬도록 해주었죠^^우리가 2박3일 있을 그리운집입니다.

어제의 피곤함 때문인지 일어나기가 쉽지가 않은 아침입니다.

아침은 울 신랑이 야심차게 준비한 전투식량^^해물짬뽕라면,카레비빔밥맛다시비빔밥,소고기맛고추장비빔밥종류도 다양한 전투식량내 입맛대로 골라먹을 수 있는 재미가그러나 무조건 맛있게 먹어야 한다는것ㅜㅜ왜 아빠가 준비한것은 무조건 맛있게 먹어야 한다는것



이제 사용방법을 알아봅니다.

1. 먼저 전투식량의 입구를 개봉 후첨부된 양념장을 부어줍니다.

2. 전기포트에 물을 끓여 선까지 부어준후 다시 지퍼락처럼 붙여주고기다려주면 되어요.3. 일정시간이 ㅡ5분

7분ㅡ 지나면 개봉하고 열심히 비벼주세요.4. 이제 한입 크게 떠서 맛있게 먹어주셔요.울 식구들 모두 각자의 입맛에 맞게하나씩 전투식량을 들고선 맛있게 냠냠^^열심히 요리하신??? 우리 신랑은옆에서 흐뭇한 미소를 띄우고 계시는군요.모두 맛나게 먹었으면 O.K ㅎㅎㅎㅎ 그런데 뭐 역대급 난이도는 이미 장혁편에서 본것 같아서. 솔비 만큼 좋아하는 연예인이 바로 장혁인데요. 장혁이 나오는 진짜 사나이도 정말 재밌게 봤거든요. 너무 멋진것 같아요 엉뚱 그 이상의 예측불가 매력으로 예는 프로그램에서 활약해온 솔비


ㅎㅎ 넘 좋아요


솔비와 같이 출연한 연예인들도 정말 재있었는데요


ㅋㅋㅋㅋ 양상국 머리짜르니까 진짜 촌놈같이 생겼었어요.  ㅋㅋㅋㅋ 연예인은 다르구나 했죠


웃기려면 재대로 웃겨야 진정한 개그맨이죠

ㅎㅎㅎ아 그리고 솔비는 사전인터뷰도 정말 재밌었어요. ㅎㅎ 멘탈은 세지만 겁이 많고, 물놀이를 좋아하지만 바닷물을 무서워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이건


술은 마셨지만 음주운전은 하지 않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생각 나던데?Gㅎㅎ엄마의 말도 재밌었어요. 입소전 통화해서 긴장하는 솔비에게 죽이지는 않겠지, 이번 기회에 살도 빼고 와


ㅋㅋㅋㅋㅋㅋ 이미 살 다 뺀것 같은데 무슨 살을 더빼라고 어머니는 그러시는지




상활관 입소 가 끝나고 용모 검사에서 솔비는 나시에 청바지


이것도 넘 재밌었어요. 주변에서 가볍이 입고 가라고 해서 그렇게 가볍이 입고 갔다고 하더군요 ㅎㅎㅎㅎ 군입대 할때 나시티 ㅋㅋㅋ 그런데 솔비의 생각은 단정한 차림이었느데 민소매가 안돼는지 몰랐다



진짜 귀엽네요 ㅎㅎ솔비가 왜 뇌순녀 매력이 있는지 알겠더라구요. 요즘엔 정말 이런 사람이 대세 인것 같아요

ㅎㅎ진짜 사나이 사실 잘 안봤었는데 다시 좀 봐야 겠네요 ㅎㅎ앞으로 솔비의 멋진 모습 기대해 보렵니다


화팅 화팅


똑같이 차려 자세로 서 계신 부모님의 서로 닮은 모습에 웃음이 나왔습니다.

사진을 보고 그려 봤는데 아무리 봐도 안 닮아서 그리다 말았던 것 같습니다.

그래도 작년 가을을 추억하며 끄집어 내어 기록해 봅니다.

제 아빠, 엄마는 실제 이 그림보다 백 배 더 잘 생기시고 예쁘신 분입니다.

ㅎㅎ작년 하반기에는 제주로, 인천으로, 평창으로, 광주로, 전주로...... 공격적으로 돌아다녔던 것 같은데 올해 상반기는 겨울에 일주일 정도 이탈리아에 다녀왔던 것 외에는 거의 다니질 못했어요. 일상에 지치기도 하고 피곤하고 힘들기도 했던 시간이었기도 해요. 잠시 작년의 짧았던 제주여행을 돌아보며 붉은오름의 맑았던 공기를 상상해 봅니다.

(2017.07.06.)......극악무도한 맛과 비주얼을 자랑함 해군에 있었을때 미국 해군들이 종종 들려서 같이 근무하기도 했는데그때 영어 몇마디로 친해지면 호기심에 밀키스와 교환해먹을수 있었다밀키스가 한 3만배 맛있지만 뭔가 뽑아먹는 가챠.. 복권 같은 재미가 있음기억은 안나지만 번호가 1번부터 40몇번까지 있었던걸로 기억하는데그나마 먹을만한건 몇개 되지 않는다번호는 기억이 안나지만 VEGETABLES 라는 단어로 추정컨데음식물 쓰레기 같은 맛이 나지 않을까 MRE 내용물.미군 측면에서 보면 꽤나 알차게 세팅된것 같다무려 칼로리도 몇천 칼로리같이 근무했던 미군들을 봤을때 하체비만이 많아보였던 이유가 여기에 있지 않을까 생각함 밀면 굴러갈것 같잔아(운동좀 하라고)우리에겐사실 맛을기대하기보단해리포터에 나오는 이상한맛 사탕과 같이옆사람에게 골탕먹이는그런 장난 같은 음식이었다(미군들도 박스 방치하고 맛있는 번호만 뽑아먹는다고함)모든 MRE에 들어있는 비스켓그냥 먹으면 아무맛이 없다(그래도 이게 제일 맛있는 수준)[비스켓을 맛있게 먹는방법]운이 좋으면 땅콩잼이 들어있는데 이걸로 땅콩샌드를 만들어 먹을 수 있다땅콩잼은 못만들어도 땅콩잼 맛사실 이게 맛이 없다면 MRE를 그냥 다시 싸서 쓰레기통에 버리면 된다비스켓을 먹다가 목이 마르면 수통의 물을 레모네이드로 만들어 먹을 수 있다물은 알아서 넣어 먹으면되는데 8oz 라고 써있는부분까지 물을 넣는게 가장 맛있었음레모네이드 파우더는 노랗지만 섞어보면 초록색 물이 된다이상한 앙금도 남는데 뭔지 모르겠음당근 케익이라니.. 어지간히 건강도 챙기는것 같다당근케익이라고 써져있지만빵이 참 촉촉하면서도한약다릴때 약재들을 짜고 남은 찌꺼기들을 먹는 맛이다 그리고 문제의 메인메뉴.데워먹을수 있게 되어있다.

이게 MRE의 가장 신기한 봉지인데 물을 조금만 넣어도 굉장히뜨겁게 발열하는 팩이 들어있다MRE14번의 내용물사실 야채죽 같은 느낌일줄 알았는데 그래도 파스타 같은게 나올때 기분이 너무 좋았다MRE를 그릇에 담아 먹다니 ㅋㅋ굳이 맛은.. 표현하면 그렇다뭔가 부드러운 담배를 파스타소스에 찍어먹는 느낌?그냥 존나 맛이 없다 실제 비주얼.. 파스타를 들추면 뭔가 있을것 같은...군대였다면 너가 먼저 먹어보라고 서로 미루게 되는 비주얼이다미군 전투식량 MRE는 왠만하면 포장지에 있는걸 꺼내지말고플라스틱 숟가락으로 퍼먹는게 좋다안보고 먹는게 더 맛있을때도 있음그리고MRE에 핫소스 뿌려먹으면 누가 맛있다고 한사람 나와 (핫소스를 뿌려서 맛있어질 정도였으면 안뿌려도 그냥 먹을수 있다는말)땅콩이나 아몬드 같은 견과류가 있으면 완전 럭키인데이건... 핫소스에 젖은 비스켓을 말려서 치즈가루를 뿌린 맛..이다미트볼이나 파스타, 치즈덩어리 같은 MRE도 있는데이게 그래도 맛있었는데..몇 번 먹어보지는 못했다 구하기가 힘들어서..  일단14번은 아니야....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