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기춘



우워우워...  가시이 양... 한달여전 오구리??과의 스캔들을 가볍게 씹으시고 한건 하시는군요 ㅎㅎㅎ  어떻게 된일인지 회견의 사진이 둘다 맘에 안들기 땜시잘생기고 예쁜 저 커플의 보통의 사진을 안 올릴수가...      잘 살아야해.. ㅠㅠ   보청기 센터입니다.

안녕하세요

난청센터 마스코트 청이♥에요

!!^^24절기의 하나로 입추와 백로 사이에 드는 절기입니다.

이 무렵이 되면 입추 무렵까지 기승을 부리던 더위도 한풀 꺾이면서아침저녁으로 제법 신선한 가을바람이 불어 오기 시작합니다

!!'처서'라는 말은 여기서 비롯되었다고 합니다.

좀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흔히 처서는 "땅에서는 귀뚜라미 등에 업혀오고, 하늘에서는 뭉게구름 타고 온다" 라고 할 정도로 여름이 가고 가을이 드는 계절의 엄연한 순행을 드러내는 때입니다.

처서가 지나면 따가운 햇볕이 누그러져 풀이 더 이상 자라지 않기 때문에논두렁의 풀을 깎거나 산소를 찾아 벌초를 합니다.

예전의 부인들과 선비들은 여름 동안 장마에 젖은 옷이나 책을 음지에말리는 음건이나 햇볕에 말리는 포쇄를 이 무렵에 했습니다.

아침저녁으로 신선한 기운을 느끼게 되는 계절이기에"처서가 지나면 모기도 입이 비뚤어진다"라고 합니다.

이 속담처럼 처서의 서늘함 때문에 파리, 모기의 극성도 사라져가고,귀뚜라미가 하나둘씩 나오기 시작합니다.

처서 무렵의 날씨는 한해 농사의 풍흉을 결정하는데 매우 중요합니다.

비록 가을의 기운이 왔다고는 하지만 햇살은 여전히 왕성해야 하고 날씨는 쾌청해야 합니다.

처서에 비가 오면 독의 곡식도 준하고 하는 말이 있으며"처서에 비가 오면 독 안의 든 쌀이 줄어든다"라고 합니다.

처서에 비가 오면 그동안 잘 자라던 곡식도 흉작을 면치 못하게 된다는 뜻입니다.

맑은 바람과 왕성한 햇살을 받아야만 나락이 입을 벌려꽃을 올리고 나불거려야 하는데,비가 내리면 나락에 빗물이 들어가고 결국 제대로 자라지 못해 썩기 때문입니다.

오늘 처서가 지나면 점점 선선해지겠지요

?시원한 가을바람이 어느 때보다 간절해집니다


아직은 상당히 덥지만 마음만큼을 시원한 하루 이어가길 바랍니다^^대전 한국병원 난청 이명 보청기 센터042-606-1980지도보기50m� NAVER Corp.??? /OpenStreetMap
?? ???
?� NAVER Corp. /OpenStreetMap대전한국병원대전광역시 동구 동서대로 1672 대전한국병원전화상세보기지도보기. 근래 많이물어보신 내용중에 알고있으면 좋은거 안내 드릴께요! 요즘 계속 시끄러운 안랩의AhnLab Safe Transaction 입니다.

이게 은근 불편한게 다른 은행 보안프로그램은사이트에서 나오면 사라지게 되는데 이건 설치하면항시 내가 원하지 않아도 (▲) 위처럼 작동이 됩니다.

?국민은행의 경우에는 그나마 보안프로그램 부분에내가 원하는 것만 받을 수 있게 해놓았기 때문에저처럼 왼쪽에 있는 "공인인증프로그램"만받더라도.. ?이렇게 로그인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AhnLab Safe Transaction이 불편한분이라면 저처럼 하시면 문제가 전혀 없습니다.

단, 애석하게도 해당 프로그램이 NH농협 같이 필수인은행들은 홈페이지 이용을 위해 어쩔 수 없이 깔아야합니다.

설치 후 제어판에서 삭제는 가능하지만 다음에 다시접속하면 같은 작업을 반복해야하죠ㅠ 왜 이렇게했는지 이해 안되지만 나쁜 프로그램은 아니니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울며겨자먹기ㅋ)즐거운 금요일! 신나게 불금들 보내시구요.저녁 식사 맛있게 하셔요! 아자아자 :)  일본의 매력을 살려서 잘 만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