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동 재수학원



오늘은 배곧 신도시와 서울대 시흥캠퍼스에 대해 시흥신문 기사를 통해 알아볼까 합니다.

서울대 시흥캠퍼스 - 5월말 개최 예정인 서울대 이사회에서 마무리 될듯 - 서울대병원, 53,000m² 부지에 300병상 계획 후 증설서울대 시흥캠퍼스배곧 신도시 내 '서울대학교 시흥캠퍼스' 조성 실시 협약 체결이 늦어도 오는 6월 안까지는 마무리될 것으로 보인다.

이는 지난 2014년 3월 시흥시가 서울대학교와 제3차 부속합의서에 서명하고 (주)한라와 사업협약서를 체결한 지 2년 3개월여의 시간이 흐른 끝에 이루게 될 결실이다.

시 관계자에 따르면 "오는 5월 23일 개최 예정인 서울대학교 이사회에서 '서울대 시흥캠퍼스' 조성 실시협약 체결과 관련한 구체적인 내용이 마무리 지어질 것으로 보인다.

"며 "아마도 '서울대 시흥캠퍼스'는 '연세대 송도 국제 캠퍼스'와 같은 방식으로 추진될 것으로 알고 있다.

"고 밝혔다.

서울대 시흥캠퍼스아래 링크의 발취 내용입니다.

‘서울대 시흥캠퍼스’ 조성 실시협약 6월안 체결 - 시흥신문배곧신도시 내 ‘서울대학교 시흥캠퍼스’ 조성 실시협약 체결이 늦어도 오는 6월 안까지는 마무리 될 것으로 보인다.

이는 지난 2014년 3월 시흥...www.shnews.net <출처 : 시흥신문>서울대 시흥캠퍼스배곧 신도시는 친환경 교육도시를 목표로 경기도 서해안에 연접한 약 490만m²(149만평)으로 개발됩니다.

신도시 내에는 주거 단지 외에도 서울대학교 시흥캠퍼스 및 글로벌 교육 의료 산학클러스터, 첨단산업단지 등이 조성됩니다.

그리고 신세계 프리미엄 아웃렛이 지난달 착공에 들어가면서 1천500여 개 일자리 창출과 연간 국내외 관광객 500만명 이상을 유치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서울대 시흥캠퍼스서울대가 시흥시 오는 이유가 크게 몇 가지 있습니다.

그중 첫 번째로 11개 도시의 치열한 유치 경쟁에도 불구하고 서울대가 시흥시를 선택한 이유는 크게 두 가지 입니다.

하나는 시흥시가 관악캠퍼스 가까우면서도(25분) 국제캠퍼스와 메디칼 시티를 조성하기에 최적의 입지조건을 갖추고 있다는 점입니다.

다른 하나는 시흥시가 갖고 있는 확장성 때문인데요.서울대 시흥 프로젝트는  국제캠퍼스와 병원으로 끝나지 않을 것입니다.

바이오, 의료 관련 산업과 시설 등 추가로 많은 개발용지를 필요로 하는 시흥은 토취장, 옛 염전 등 많은 토지자원을 갖고 있기 때문에 시흥을 주목한 것입니다.

지금의 내용은 시흥의 개발호재 중 일부입니다.

시흥에 투자할 수 있는 기간도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정확한 정보로 실패 없는 투자 만들어드리겠습니다.

시흥시청역 역세권 토지투자, 소액투자가능 부동산컨설턴트 이현철상담문의 010-7180-2265..음...ㅎㅎ 그래서 수수료 90% 우대 이벤트를 찾아서환전 했는데요!국민 리브 환전이 진짜 좋더라구용모바일로 바로 신청하고 -입금하고- 가까운 국민은행에서 찾으면 되는 시스템!그럼 어떻게 하는지 알려드릴게욧이게 이벤트였는데 16년 12월 31일까지 가능하다고 하니까이벤트라기 보다는그냥 리브 환전 사용하면 90%로 사용할 수 있는듯 ㅋㅋㅋㅋㅋ그리고 중요한건 국민은행 계좌가 없어도 국민리브환전 가능해요제가 알아볼때 하나은행에서는 최대 80% 였고국민이 제일 높은 90%여서 국민 선택!일단 "국민은행 리브환전" 이라고 플레이 스토어에 검색하고 앱을 설치하면간단하게 환전을 할 수 있는데요이렇게 첫 화면이 뜨고요

리브환전 계좌 보유고객리브환전 계좌 미보유 고객두개로 나뉘니자신이 해당되는 버튼을 클릭

저는 계좌를 사용중이라서 계좌 보유고객으로 선택했어요주요통화USD, JPY, EUR 세가지만 90%기타통화는  50% 인데거의 주요 통화 환전하시니까!저는 엔화 환전했는데100만원이 최대한도였어요

그래서 100000엔 환전하려고 했는데한국돈 100만원이 한도여서92000엔 환전했습니당계좌 보유 여부에 따라 버튼선택하고 이렇게 개인 정보 창이 뜨면이름, 폰번호, 신청통화, 금액만 써주시면 됩니다!!그리고 수령희망일하고수령희망 지점을 선택하면 되는데자신하고 가까운 지점 선택하면 되니까 편하죠!?저는 네이버 지도 켜서 젤 가까운 국민은행 찾은담에환전신청하고 입금하고 찾는데 15분도 안걸렸어요 ㅋㅋ짜잔

에휴.;. 엔화가 왜케 가격이 치솟는지...계좌 입금금액 991,217원.. 92000엔 이었답니다 ㅠㅠ흑흑신청하면 첫번째 문자가 오고돈 입금하면두번째 문자가 와요 ㅋㅋㅋ그리고 바로 엔화 겟

우하하하현장에서 5만원 더 환전했는데..수수료가 더 나와서 슬펐음..리브환전으로 하세요 여러뷴








그리고 원래 은행에서 환전하면 여행자보험도 들어가는데리브환전하면 90%가 기본이고여행자 보험 추가로 하면 80%로 내려간다고 하네요그래도 편하고 쉬우니까리브환전 강추!저는 3박4일 여행이라 조심히 다녀오자 하고보험 안들고 다녀왔는데안다치고 와서 다행.....ㅎㅎㅎ 뀨지도보기50m� NAVER Corp.??? /OpenStreetMap
?? ???
?� NAVER Corp. /OpenStreetMapKB국민은행 사당동지점서울특별시 동작구 동작대로 31 주택은행전화상세보기지도보기다들 꿀 여행 되세용

일본의 매력을 살려서 잘 만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