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너지 효율 1등급 환급



..그렇게 하루하루 기다렸는데 드디어! 얼마 안남았어요 ㅠㅠ아.. 감격 ㅠㅠ!!  그래서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첫방을 기다리며왕소 역의 이준기님 스틸을 올립니다

날 미치게 했던 달의 연인 첫 스틸!하아... 존섹... ㅠㅠ그냥 서 있어도 화보네요.. ㅠㅠ하아.. 진심으로 기대됩니다 ㅠㅠ태후에 이어 또 하나의대작이 탄생할거 같은 이 느낌..편성이 조금 아쉽긴한데.. 그래도 좋네요. ㅎㅎ근데 한가지 궁금증.. 꼭 보보경심이란 단어를 제목에 넣어야 했나 싶은..그냥 달의 연인 이라고만 해도 좋을텐데..조건에 있었나? ㅋㅋㅋㅋㅋㅋㅋㅋ무튼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정말 기대됩??! 앞서 서울대와 시흥시는 2009년 시흥캠퍼스 조성을 위한 양해각서(MOU·정식 계약을 맺기 전에 합의했다는 내용을 담은 문서)를 맺었다.

그러나 이후 예정됐던 실시협약 체결이 3차례나 미뤄지면서 시흥캠퍼스 조성 자체가 무산되는 것 아니냐는 우려의 목소리가 높았다.

이번 실시협약에는 교육형 기숙사를 만들고 글로벌 복합 연구단지를 조성하는 등의 내용이 반영된 것으로 알려졌다.

대신 일부 학년 전체를 옮기거나 특정 단과대를 시흥캠퍼스로 이전하지 않기로 했다.

서울대는 서울대 시흥병원의 설립 여부도 논의 중이다.

 유원모  onemore@donga.com.오늘은 사전투표라서, 초등학교에 들렸다가.지나가면서 본 방과후학교 입니다.

......세상에 벌써부터 포토디자이너 라던가 3D마크 프린팅??을 하네요...제가 초등학생이었을때는놀고 떠들기 바빴는데...대단해요

! 조수미 씨는 성악가로 알려져 있는데가끔 ost도 참여하시고는 합니다.

조수미 씨 하면 제일 먼저 전 이 곡이 생각이 납니다.

나 가거든.. 뮤직비디오를 보면 정말 잘 만들었다는그러한 생각이 들 정도로 비전문가인 제가 봐도 예술적 작품으로손색이 없을 정도의 뮤직비디오라 생각이 됩니다.

거기에 감미로운 조수미 씨의 성악 발성 목소리와 멜로디가  듣기에 더욱 좋은 거 같습니다.

벌써 15년이란 세월이 흘렀지만제 귓가엔 아직도 20대 후반의 젊은 날그 감동이 느껴지는 거 같네요 조수미 씨의 나 가거든오랜만에 들어보네요여러분들도 시간 되시는 분은잠깐 들어보세요뮤직비디오 화질은 안 좋지만그래도 감동이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