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보보경심 려



.새로 시작한 월화 드라마<닥터스>와 <뷰티풀 마인드>를 4회까지 시청.결론은 <닥터스>보다 <뷰티물 마인드>가내 취향엔 더 맞더라.<닥터스> 작가가 전에 내가 꽤나 흥미롭게 봤던<따뜻한 말 한마디> 작가라<닥터스>를 좀 더 기대 했는데막상 뚜껑을 열어 보니<뷰티풀 마인드>가 더 낫더라.작품에 몰입하게 하는 긴장감도 있고미스테리한 사건이 궁금증을 유발해다음 편을 보고 싶게 만든다.

<따뜻한 말 한마디>는 '불륜'이라는 흔한 소재를새로운 시각에서 다뤄 참신했고기억에 남는 좋은 대사들도 많아괜찮은 드라마로 기억에 남아 있는데,이번 작품 <닥터스>는 너무 뻔하고 진부하더라.앞으로 또 어떻게 바뀔진 알 수 없지만현재 진행 상황으로선계속 보고 싶단 생각이 안 드는 건 사실.내가 관심 있는 건<닥터스>가 아닌 이 드라마의 후속작!!바로 이.준.기. 주연의<달의 연인 - 보보경심:려>최근에 미친 듯 빠순이 짓을 했던 드라마 <밤을 걷는 선비>.한 때 이 아줌마 가슴에 불 싸지르신<밤을 걷는 선비>의 김성열, 이준기 씨가다시 돌아왔다규



이준기,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촬영 소감 “사고 없이 함께해 기뻐”[ En]‘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이준기가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마지막 촬영 소감을 전했다.

지난 6월30일 배우 이준기는 기도 이천 세트장에서 ...entertain.naver.com 100% 사전 제작 드라마로이미 촬영은 종료.그동안 사전 제작 드라마는시청률이 안 나오는다는 징크스가 있었는데이를 깨고 시청률 대박이 난 <태양의 후예>.지난 번 <밤을 걷는 선비>는시청률이 정말 안습이라이준기 씨의 미친 연기력과 후덜덜한 매력이전

혀 빛을 발하지 못했는데,이번엔 <태양의 후예> 전처를 밟아시청률 대박 좀 났음 좋겠군화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연출 김규태출연 지수, 강하늘, 김성균, 이준기, 아이유, 지헤라, 서현, 강한나, 홍종현, 남주혁, 백현, 성동일, 조민기, 박지영, 박시은, 진기주, 윤선우, 김산호, 정경순, 우희진방송 2016, SBS 상세보기꽃미남들이 대거 등장하는 건 좋다만,엄청나게 다양한 인물들이 등장하는만큼이를 어떻게 잘 조화롭게 그려낼지가 관건일 듯.자칫 잘못했다간 드라마가 중구난방으로흘러갈 우려가 있기에.여주가 아이유로 낙첨됐을 때부터썩 맘에 들진 않았는데연기력이 의심되는 출연자들도 꽤 돼서좀 불안 요소가 많아 걱정이 되긴 하나,어찌 됐던 나의 밤선비 이준기 씨가 주연이니일단은 무조건 보는 걸로

ㅋㅋ원작 드라마를 안 봐서전체 내용이 어찌되는지는잘 모르겠지만,티저 포스터 카피를 보아 하니...이준기-아이유-강하늘이 삼각관계를 형성할 듯.강하늘은 아이유를속으로만 좋아하다이준기에게 양보하는그런 역할이지 않을까...홍종현은 이준기와 대척점에 서는악역일 거 같고...다른 황자들은 여주가 아닌 다른 캐릭터들과썸을 타야 되지 않을까 싶은데...갠적으로 여주인 아이유에게황자들의 관심과 사랑이너무 많이 쏠리지 않았으면 좋겠구만,어째 분위가 아이유한테 몰빵될 거 같은... ㅡㅡ<꽃보다 남자>도 너


무 여주한테만편중돼서 짜증나서 안 봤는데(재벌 집 남자 네 명 중 두 명은 좋아하고두 명은 친구처럼 우정을 나눈다는 게말이 되냐고



)이 드라마는 부디 그런 우를 범하지 않기를...8월 29일 첫방송만을손꼽아 기다리리!!!+그나저나 <나인>과 <삼총사>의 송재정 작가의새 작품인 <W>도 곧 방송되는구나

<다모>와 더불어 나의 인생 드라마가 된 <나인>.<밤을 걷는 선비> 이전에 빠순이 짓을 했던 <삼총사>.특히 <삼총사>는 이진욱-서현진 씨가 열연한 세자 커플에뿅

가서그들의 로맨스에 격하게 감정 이입하며 봤는데,그 커플을 다시는 못 보게 된 것이지금까지도 몹




시 아쉽다.

요즘 <또 오해영>으로 인기 몰이 중인서현진 씨는 이 때부터 로코 퀸의 징조가 보였었다.

실제로도 <삼총사>를 연출한 김병수 피디가오해영 역에 서현진 씨를 추천했다고.시즌3까지 계획해 놓고시즌1로 끝내버린 tvn에 배신감 느낀 송재정 작가가tvn을 버리고 공중파를 택한 거 같은 느낌도 든다.

ㅎㅎ 7월 20일 첫방!이 드라마도 무조건 시청!!com/3/all/20160118/75981610/1  ??????http://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3741790&memberNo=1845900&vType=VERTICAL????, ??? ???? ??[BY ?????] ??? <???? : ?>? ???? ?? ? ???? ??????.?? ? ??? ?...m.post.naver.com?????????"달의 연인-보보경심 려"SBS 월화 밤 10:008월 29일(월) 1

2회8월 30일(화) 3회??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홈페이지??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페이스북? ???  이성경 존예보스...교복입은 이성경요즘 닥터스에 나오는데나쁜배역이라ㅜㅠ차가운역이 잘어울리긴해요.분위기가 시크해서히잉...그래도나중에는 꼭ㅋㅋ착한!주인공으로!호피 이성경갈색머리 갈색눈동자 베이지분위기 잘어울림졸업식 이성경동덕여자대학교 졸업식런닝맨 출연한 이성경너무 예뻐요♡^^오늘 닥터스 본방사수했다ㅋㅋ일반적으로 두드러기 하면 식품, 약물, 감염에 의한 원인이 가장 먼저 떠오를텐데요.면역력이 안정화되어 있다면 대부분, 두드러기 발생 후 보통 1-24시간 이내 혹은 몇 일 이내에 증상이 호전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주로 급성두드러기에 해당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두드러기가 수시간 내 소실되었다가 다시 발생하는 양상을 매일 또는 거의 매일반복하여 6주 이상 지속된다면 만성두드러기로 정의하게 됩니다.

두드러기의 대표적인 증상은 피부발적, 작열감, 팽진, 가려움입니다.

 가려움이 심해지면서 자꾸 긁게되면 피부 증상과 가려움이 더욱 심해지는데요.하지만, 이러한 두드러기는 혈관부종과 동반되기도 하는데요.혈관부종은 갑자기 발생한 심부진피층, 피하조직 또는 점막의 심한 부종으로 가려움보다는 통증을 동반하고, 서서히 호전되며 72시간까지 지속될 수 있습니다.

이처럼 두드러기 증상이 발생하면 대부분 심한 가려움을 호소하며, 이 때 처방하는 약이 바로 항히스타민제 입니다.

약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히스타민 분비는 억제한다는 의미인데요.즉, 두드러기는 우리 몸의 히스타민이 과다하게 분비되면서 발생하는 알레르기질환입니다.

그렇다면 히스타민에 대해서 우선 알아볼까요??히스타민은 거의 모든 인체 조직에 함유된 물질로 피부, 소화기관, 폐조직에 많이 분포하며,비만세포 내에  과립형태로 저장되어 있다가 자극에 의해 분비되게 됩니다.

히스타민은 손상된 조직을 회복시키며, 신체적·정신적 항상성을 유지하는 중요한 기능을 담당하지만, 알레르기성 피부질환, 감기 등 염증성 질환이 있을 경우 가려움증과 두드러기·발한·기도 수축 및 분비물의 증가를 유도하며, 심한 경우 아나필락시스 반응으로 혈관을 과도하게 확장시켜 저혈압과 쇼크로 생명을 앗아가기도 합니다.

항히스타민제는 이러한 알레르기를 유발하는 중간물질인 히스타민의 분비를 억제하는 약물로써 다음과 같이 분류할 수 있습니다.

H1 항히스타민제H1 항히스타민제는 1세대와 2세대로 구분되는데, 2세대가 두드러기 1차 치료 약물로 권고되고 있습니다.

1세대 H1 항히스타민제는 오랜기간 사용되어 왔지만,작용시간이 4-6시간으로 짧은 반면, 수면/진정 작용은 12시간 이상 지속되고,REM 수면을 방해하고 학습과 수행 능력에도 영향을 줄 수 있다는 점에서사용을 권고하지는 않습니다.

이에 반해 2세대 H1 항히스타민제는 1세대보다 효과가 좋으며진정작용이 거의 없고, 작용 시간도 길어 우선 추천하는 양약입니다.

또한, 다른 약물과 상호작용도 적은 편이며, 복용 후 효과 발현이 더 빠르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2세대 항히스타민제가 효과가 없을 경우에는 용량을 4배까지 증량하여지속적으로 복용하도록 권고하고 있습니다.

H2 항히스타민제Cimetidine 이나 ranitidine 과 같은 H2 항히스타민제도 사용되기는 하나, 단독으로 사용하지는 않으며H1 항히스타민제에 반응하지 않는 경우 함께 사용하지만,효과에 대한 근거는 낮은 편입니다.

항히스타민제의 부작용이러한 항히스타민제는 졸리움, 두통, 어지러움,갈증, 변비 등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스테로이드제 보다는 심각한 부작용은 없는 편이라 항히스타민제를 장기간 처방받아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지만, 우리가 주목할 점은 이러한 항히스타민제는 두드러기 원인을 근본적으로 치유해주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항히스타민제 = 두드러기 증상 완화제 (대증요법)히스타민은 알레르기 증상을 발현시키는 중간 물질일 뿐이며히스타민만 무작정 억제한다고 두드러기 원인이 없어지는 것은 아닙니다.

히스타민이 과잉으로 분비되는 원인부터 바로잡아 나가야 합니다.

중요한 것은 우리 몸의 과잉 면역반응을 조절하는 능력을 키우는 것입니다.

만성 두드러기의 원인은 장기능 저하로 인한 체내로의 유해 물질(독소)의 과잉 유입,그리고, 그러한 유해물질(독소)을 해독하는 능력이 떨어지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따라서, 이러한 원인에 중점을 두면서 한의학적 치료를 통하여독소로 인한 면역력의 불안정을 바로잡아 주는 것이 필요합니다.

http://blog.naver.com/cjm2580/220654426289두드러기한의원에서의 만성두드러기 치료 접근법!! 두드러기를 비롯한 만성 피부면역질환을 치료하고 있는 한의사 조재명입니다.

오늘은 두드러기...blog.naver.com 과식, 급식, 야식 등으로 인한 장기능 저하,과로, 피로, 음주, 스트레스 등이 지속되면서 해독력이 떨어진 간기능을회복하기 위해서는 마라톤처럼 장기레이스가 필요합니다.

항히스타민제를 통하여 피부가려움을 금방 진정시킬지는 몰라도,두드러기 원인을 근본적으로 치료하지 않은 채, 오랜 기간에 지나 항히스타민제로 감당이 안되는지경에 이르러서야 한의원에 문을 두드리는 잘못를 범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항히스타민제가 스테로이드제, 면역억제제보다부작용이 적은 건 사실입니다.

 하지만, 스테로이드제, 면역억제제처럼피부의 증상을 완화시키는 목적은 동일합니다.

호전과 악화가 지속적으로 반복되지 않는 완치를 꿈꾼다면지금 바로 피부질환 치료 한의원에 문을 두드려보시는 건 어떨런지요??장면역력과 해독력을 높이는 치료를 통해 삶의 질을 높이셨으면 합니다.

http://blog.naver.com/cjm2580/220670761058장면역력, 건강의 지름길이다!! 한의사 조재명입니다.

오늘은 장면역력의 중요성에 대해서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장은 우리 몸...blog.naver.com 이성경 존예보스...교복입은 이성경요즘 닥터스에 나오는데나쁜배역이라ㅜㅠ차가운역이 잘어울리긴해요.분위기가 시크해서히잉...그래도나중에는 꼭ㅋㅋ착한!주인공으로!호피 이성경갈색머리 갈색눈동자 베이지분위기 잘어울림졸업식 이성경동덕여자대학교 졸업식런닝맨 출연한 이성경너무 예뻐요♡^^오늘 닥터스 본방사수했다ㅋㅋ어 첫방송인 화제의 드라마 <닥터스>.그런 기념으로 <닥터스>에 출연하는 배우이자 모델인 이성경의 사진을 탈탈탈 털어보자!색감깡패. 이 사진 너무 멋스럽게 잘나왔다bb이성경의 사진을 보면 참 패션감각이 뛰어난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물론 몸매가 열일하기 때문에 더 돋보이는 걸 수도 있지만, 자신에게 어울리는 스타일이 뭔지 스스로가 잘 알고있는 것 같다.

이성경은 특히 빨간색과 케미가 잘 맞는 것 같다.

모델이라 그런지 보통 사람이 입으면 그저그럴 트레이닝복도 맛깔나게 소화하는 것 같다.

와... 역시 이성경은 모델이다.

쭉쭉 뻗은 학다리, 소멸할듯 작은 얼굴. 이 컷은 화보가 아닌 것 같은데도 화보같은 느낌이 난다.

난 이 사진이 제일 좋더라!내가 생각하는 이성경의 매력포인트는 맑고 예쁜 눈동자다.

그녀의 눈은 마치 동화 속 주인공같이 신비로운 분위기를 내뿜는다.

눈동자로 인해 이성경에게 빠진 분들이 꽤나 많을 것 같은 예감.나날이 성장하는 배우, 이성경!이번 드라마 <닥터스>에서도 좋은 모습 많이 보여주길 바란다.

com/3/all/20160118/75981610/1  ??????http://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3741790&memberNo=1845900&vType=VERTICAL????, ??? ???? ??[BY ?????] ??? <???? : ?>? ???? ?? ? ???? ??????.?? ? ??? ?...m.post.naver.com?????????"달의 연인-보보경심 려"SBS 월화 밤 10:008월 29일(월) 1

2회8월 30일(화) 3회??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홈페이지??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페이스북? ??? .새로 시작한 월화 드라마<닥터스>와 <뷰티풀 마인드>를 4회까지 시청.결론은 <닥터스>보다 <뷰티물 마인드>가내 취향엔 더 맞더라.<닥터스> 작가가 전에 내가 꽤나 흥미롭게 봤던<따뜻한 말 한마디> 작가라<닥터스>를 좀 더 기대 했는데막상 뚜껑을 열어 보니<뷰티풀 마인드>가 더 낫더라.작품에 몰입하게 하는 긴장감도 있고미스테리한 사건이 궁금증을 유발해다음 편을 보고 싶게 만든다.

<따뜻한 말 한마디>는 '불륜'이라는 흔한 소재를새로운 시각에서 다뤄 참신했고기억에 남는 좋은 대사들도 많아괜찮은 드라마로 기억에 남아 있는데,이번 작품 <닥터스>는 너무 뻔하고 진부하더라.앞으로 또 어떻게 바뀔진 알 수 없지만현재 진행 상황으로선계속 보고 싶단 생각이 안 드는 건 사실.내가 관심 있는 건<닥터스>가 아닌 이 드라마의 후속작!!바로 이.준.기. 주연의<달의 연인 - 보보경심:려>최근에 미친 듯 빠순이 짓을 했던 드라마 <밤을 걷는 선비>.한 때 이 아줌마 가슴에 불 싸지르신<밤을 걷는 선비>의 김성열, 이준기 씨가다시 돌아왔다규



이준기,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촬영 소감 “사고 없이 함께해 기뻐”[ En]‘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이준기가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마지막 촬영 소감을 전했다.

지난 6월30일 배우 이준기는 기도 이천 세트장에서 ...entertain.naver.com 100% 사전 제작 드라마로이미 촬영은 종료.그동안 사전 제작 드라마는시청률이 안 나오는다는 징크스가 있었는데이를 깨고 시청률 대박이 난 <태양의 후예>.지난 번 <밤을 걷는 선비>는시청률이 정말 안습이라이준기 씨의 미친 연기력과 후덜덜한 매력이전

혀 빛을 발하지 못했는데,이번엔 <태양의 후예> 전처를 밟아시청률 대박 좀 났음 좋겠군화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연출 김규태출연 지수, 강하늘, 김성균, 이준기, 아이유, 지헤라, 서현, 강한나, 홍종현, 남주혁, 백현, 성동일, 조민기, 박지영, 박시은, 진기주, 윤선우, 김산호, 정경순, 우희진방송 2016, SBS 상세보기꽃미남들이 대거 등장하는 건 좋다만,엄청나게 다양한 인물들이 등장하는만큼이를 어떻게 잘 조화롭게 그려낼지가 관건일 듯.자칫 잘못했다간 드라마가 중구난방으로흘러갈 우려가 있기에.여주가 아이유로 낙첨됐을 때부터썩 맘에 들진 않았는데연기력이 의심되는 출연자들도 꽤 돼서좀 불안 요소가 많아 걱정이 되긴 하나,어찌 됐던 나의 밤선비 이준기 씨가 주연이니일단은 무조건 보는 걸로

ㅋㅋ원작 드라마를 안 봐서전체 내용이 어찌되는지는잘 모르겠지만,티저 포스터 카피를 보아 하니...이준기-아이유-강하늘이 삼각관계를 형성할 듯.강하늘은 아이유를속으로만 좋아하다이준기에게 양보하는그런 역할이지 않을까...홍종현은 이준기와 대척점에 서는악역일 거 같고...다른 황자들은 여주가 아닌 다른 캐릭터들과썸을 타야 되지 않을까 싶은데...갠적으로 여주인 아이유에게황자들의 관심과 사랑이너무 많이 쏠리지 않았으면 좋겠구만,어째 분위가 아이유한테 몰빵될 거 같은... ㅡㅡ<꽃보다 남자>도 너


무 여주한테만편중돼서 짜증나서 안 봤는데(재벌 집 남자 네 명 중 두 명은 좋아하고두 명은 친구처럼 우정을 나눈다는 게말이 되냐고



)이 드라마는 부디 그런 우를 범하지 않기를...8월 29일 첫방송만을손꼽아 기다리리!!!+그나저나 <나인>과 <삼총사>의 송재정 작가의새 작품인 <W>도 곧 방송되는구나

<다모>와 더불어 나의 인생 드라마가 된 <나인>.<밤을 걷는 선비> 이전에 빠순이 짓을 했던 <삼총사>.특히 <삼총사>는 이진욱-서현진 씨가 열연한 세자 커플에뿅

가서그들의 로맨스에 격하게 감정 이입하며 봤는데,그 커플을 다시는 못 보게 된 것이지금까지도 몹




시 아쉽다.

요즘 <또 오해영>으로 인기 몰이 중인서현진 씨는 이 때부터 로코 퀸의 징조가 보였었다.

실제로도 <삼총사>를 연출한 김병수 피디가오해영 역에 서현진 씨를 추천했다고.시즌3까지 계획해 놓고시즌1로 끝내버린 tvn에 배신감 느낀 송재정 작가가tvn을 버리고 공중파를 택한 거 같은 느낌도 든다.

ㅎㅎ 7월 20일 첫방!이 드라마도 무조건 시청!! 이 약물을 사용하게 되면 보통 1

2시간 내에 콧물이 마르게 되면서 코가 건조해지는 경험을 하게 되는데 이런 드라마틱한 효과만큼이나 부작용도 많기 때문에 사용할 때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항히스타민제는 히스타민의 분비를 차단하는 약으로 히스타민은 주로 면역반응에 작용하는 비만세포와 호염구 등에서 생산이 되어 외부 물질이 침투되면 분비되어 혈관의 확장, 투과성 증가, 세포 재생 등 각종 면역작용을 하게 됩니다.

즉 적군이 아닌 아군의 역할을 하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항히스타민은 무엇일까요?히스타민 수용체의 비활성화 부위에 먼저 결합하여 히스타민의 작용을 억제시키고 히스타민이 본래의 역할을 하지 못하도록 하는 물질입니다.

이러한 항히스타민제는 작용부위와 정도에 따라 클로르페니라민 같은 1세대항히스타민제와 세티리진 같은 2세대 항히스타민제로 나뉘어지는데 항히스타민제를 사용하면 흐르던 콧물이 사라지게 되고 당연히 증상이 좋아지게 되었다고 여기게 됩니다.

하지만 우리 몸에 침범한 바이러스나 세균 등의 물질들은 항히스타민제로 억제되었기 때문에 정상적인 면역활동을 할 수 없게되어 증상은 나아진 것 같지만 실제적으로는 더 큰 부작용에 노출될 수 있게 됩니다.

항히스타민제는 코 점막뿐 아니라 구강점막, 위장점막, 장점막, 안구의 점막까지도 건조하게 만들어 구내염, 안구건조, 시력장애, 소화불량, 위장질환, 변비, 비염 등의 부작용이 발생하기도 하며 이러한 증상을 항히스타민제 부작용이라고 이야기 합니다.

따라서 병의 원인을 치료하지 않고 증상의 감소만을 목적으로 처방되는 항히스타민제의 사용은 최대한 줄이는 것이 현명해 보입니다.

한방에서의 감기치료는 점막방어 작용을 높이기 위해 지나친 항히스타민제, 항생제, 해열제의 사용은 금지하고 있습니다.

한약만을 이용해도 충분히 콧물과 각종 비염증상이 완화될 수 있으며 병의 원인을 함께 치료하기 때문에 꾸준한 치료는 건강까지 증진시키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게 됩니다.

환절기 콧물로 인한 불편함, 한방치료로 한방에 해결하시는건 어떨까요? . 근데 배부르니까 다시 졸리려함...ㅂㄷㅂㄷ어떻게 하면 잠이 깰까요? 잠깨는 방법좀 알려주세요ㅠㅠㅠ저는 잠이 너무 많아서 탈입니다.

..?채수빈씨 다음으로 소개할 연예인은 모델 겸 배우 이성경씨인데요!이성경씨는 원래 모델로 활동하고 있었죠! 2008년 제 17회 슈퍼모델 선발대회로 처음 모델활동을 시작했어요그리고 2014년 괜찮아 사랑이야 라는 드라마로 연기를 시작했죠!보니깐 이성경씨 백석고등학교 나오셨네요ㅎㅎ 저희 집 주변에 백석고가 있긴 한데어쨌든.. 이성경씨가 YG엔터테인먼트 소속이신데요전에 윤박이라는 배우님과 호흡을 맞춰 여왕의 꽃이라는 드라마도 찍었고얼마전에 종영된 치인트에서도 악녀 '백인하'역을 맡았죠!연기가 다소 오바스러운 면이 있다라는 평이 많은데, 그 오바스러움은 일부로 그런거라네요

전 치인트를 첫회부터 끝까지 보지 않아서 잘 모르겠는데저는 솔직히 '백인하'가 나쁜 역이긴 해도 과거를 보면 또 좀 불쌍한 것 같기도 하고 그랬어요ㅎ이성경씨는 또 얼마전에 예능 '복면가왕'에도 나와서 노래실력을 뽐냈고이번에도 에디킴님과 콜라보를 하셨죠. 개인적으로 이성경씨 목소리 너무 이쁜듯ㅎㅎ진짜 천상연예인 아닙니까 이정도면?ㅋㅋ 노래도 잘하고 연기도 잘하고 얼굴도 예쁘고 키도 크고!요즘 배우들은 근데 전부 노래도 잘하시더라구요ㅠㅠ 부럽..하여튼ㅎㅎ 이성경씨 처음 '괜찮아 사랑이야'에서 봤을 땐 조인성님과 송혜교님 보느라 관심이 많지 않았는데여기저기 나오는거 보고 되게 매력있고 예쁘다라고 생각해서 팬이 ?瑩�!갈색 눈이 되게 매력있고 치인트에서 '백인호'역을 맡으신 서강준 배우님과도 케미가 좋았어요남매케미


ㅋㅋㅋ 저는 서강준님도 너무 좋아요ㅠㅠㅠ 서강준님 파이팅!ㅎ치인트에서 서강준님과 남매로 연기를 하셨는데 진짜 남매 같았던게 피부도 하얗고 둘다 이쁘고 잘생기고눈도 갈색빛이 도는게 진짜 남매인줄알았어요ㅋㅋㅋㅋㅋ또 이성경님 어제 '냉장고를 부탁해'라는 예능에도 나오셔서 매력을 발산하셨죠ㅋㅋㅋ이성경씨가 멋진 남사친들이 많다고 들었는데 진짜 많아요

[보보경심 려] 대체 무엇때문에.


ㅋㅋㅋ블락비에 지코씨와 위너에 강승윤님, 송민호님 그리고 이광수님까지!!제가 다 좋아하는 분들ㅠㅠ 이성경씨 부럽네요


ㅋㅋ물론 저 분들과 함께있어도 어느면에서 딸리는건 없는 이성경씨죠

오늘은 간단하게 이성경씨 사진 올리고 마칠게염!  ?저런 머리색 크면 언제 한번 해보고 싶네요


중간중간만 염색한거

?해맑은 미소 너무 이뻐요

ㅎㅎ?이성경씨는 모자도 잘 어울리시는듯!?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사진

?모델 답게 화보촬영 같은것도 자주하시는 것 같아요!?이 사진도 되게 이쁘게 나오셨구요!?무슨 옷을 입어도 다 소화하심

역시 모델!?이성경씨는 특히 비니모자 같은거 자주 쓰시는듯

?머리 되게 신기해요!ㅋㅋㅋ?한동안 제 폰 배경화면ㅠㅠ?셀카든 화보든 어떻게 찍어도 이쁘심?????너무 이쁘지 않나요?ㅎㅎ(제가 절대 쓰기 귀찮아서 글은 안쓴게 아니라 딱히 쓸말이 없어서...)이런분이 노래도 잘하고 연기도 잘한다고 생각해보세요

진짜 대박!ㅋㅋ앞으로도 좋은 작품 보여드리길 바랄게요


파이팅!??한편 이날 행사에는 브랜드 전속모델 이성경과 걸그룹 멜로디데이가 참석해 매장 오픈을 축하했습니다.

 이성경 ^^이성경 몸매 , 이성경 이 약물을 사용하게 되면 보통 1

2시간 내에 콧물이 마르게 되면서 코가 건조해지는 경험을 하게 되는데 이런 드라마틱한 효과만큼이나 부작용도 많기 때문에 사용할 때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항히스타민제는 히스타민의 분비를 차단하는 약으로 히스타민은 주로 면역반응에 작용하는 비만세포와 호염구 등에서 생산이 되어 외부 물질이 침투되면 분비되어 혈관의 확장, 투과성 증가, 세포 재생 등 각종 면역작용을 하게 됩니다.

즉 적군이 아닌 아군의 역할을 하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항히스타민은 무엇일까요?히스타민 수용체의 비활성화 부위에 먼저 결합하여 히스타민의 작용을 억제시키고 히스타민이 본래의 역할을 하지 못하도록 하는 물질입니다.

이러한 항히스타민제는 작용부위와 정도에 따라 클로르페니라민 같은 1세대항히스타민제와 세티리진 같은 2세대 항히스타민제로 나뉘어지는데 항히스타민제를 사용하면 흐르던 콧물이 사라지게 되고 당연히 증상이 좋아지게 되었다고 여기게 됩니다.

하지만 우리 몸에 침범한 바이러스나 세균 등의 물질들은 항히스타민제로 억제되었기 때문에 정상적인 면역활동을 할 수 없게되어 증상은 나아진 것 같지만 실제적으로는 더 큰 부작용에 노출될 수 있게 됩니다.

항히스타민제는 코 점막뿐 아니라 구강점막, 위장점막, 장점막, 안구의 점막까지도 건조하게 만들어 구내염, 안구건조, 시력장애, 소화불량, 위장질환, 변비, 비염 등의 부작용이 발생하기도 하며 이러한 증상을 항히스타민제 부작용이라고 이야기 합니다.

따라서 병의 원인을 치료하지 않고 증상의 감소만을 목적으로 처방되는 항히스타민제의 사용은 최대한 줄이는 것이 현명해 보입니다.

한방에서의 감기치료는 점막방어 작용을 높이기 위해 지나친 항히스타민제, 항생제, 해열제의 사용은 금지하고 있습니다.

한약만을 이용해도 충분히 콧물과 각종 비염증상이 완화될 수 있으며 병의 원인을 함께 치료하기 때문에 꾸준한 치료는 건강까지 증진시키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게 됩니다.

환절기 콧물로 인한 불편함, 한방치료로 한방에 해결하시는건 어떨까요?   � News1공개된 화보 속 이성경은 오프숄더의 하늘색 스트라이프 원피스를 입고 청순한 분위기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갈색 눈동자가 한 곳을 응시하는 모습이 어딘가 몽환적이기까지 합니다.

 순백의 패치 롱 원피스는 한껏 물오른 그의 미모를 더해준다.

고개를 살짝 기울이고 치마 밑단을 잡은 모습은 남심은 물론 여심을 사로잡기에도 충분하며 밑단 주름의 세일러 원피스 룩 역시 동안인 그와 잘 어울립니다.

인스타그램에 공개한 닥터스 교복 신이 자연스럽게 연상될 정도입니다.

 이성경의 매력은 여성스러운 룩은 물론 캐쥬얼한 의상에서도 빛을 발한다.

에슬레져 스타일의 화이트 숏탑과 컬러 포인트의 트레이닝 팬츠는 군더더기 없는 라인을 보여주며, 블루 스트라이프 포인트의 핑크 단가라 셔츠와 숏팬츠를 매치한 모습은 편안하고 발랄한 느낌을 전달해주고 있습니다.

  � News1LAP 관계자는 “이성경 자신만의 스타일과 LAP의 분위기를 모두 살려 화보 작업에 몰두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며 “이번 LAP 여름 패션은 다양한 상황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베이직한 아이템들이 주를 이룬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이성경은 오는 6월 20일 첫방송 되는 휴먼 메디컬 드라마 ‘닥터스’에서 박신혜와 라이벌 관계인 진서우 역으로 출연할 예정입니다.

 출처:news1http://news1.kr/articles/?2684975com/3/all/20160118/75981610/1  ??????http://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3741790&memberNo=1845900&vType=VERTICAL????, ??? ???? ??[BY ?????] ??? <???? : ?>? ???? ?? ? ???? ??????.?? ? ??? ?...m.post.naver.com?????????"달의 연인-보보경심 려"SBS 월화 밤 10:008월 29일(월) 1

2회8월 30일(화) 3회??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홈페이지??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페이스북? ???  100% 사전제작으로 진행되어 방송될 예정이었던 아이유, 이준기 주연의 <보보경심:려>의 방송 일정이 확정되었는데요. 바로, SBS에서 8월 29일에 첫방송을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몇 달 전부터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는 이 드라마에 대해서 오늘은 자세히 파헤쳐 보려고 하는데요. 사실 이 드라마에는 원작이 있어요. 바로, 중국인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류시시, 오기륭 주연의 <보보경심>입니다.

오늘은 한국판으로 새롭게 탄생하게 된 <보보경심:려>와 원작인 <보보경심>에 대해서 파헤쳐보려고 하는데요. 무더운 여름이 지나갈 즘에 방영될 <보보경심:려>를 미리 만나보세요!

보보경심(步步?心)

2011년에 방영된 보보경심은 방영 당시 엄청난 인기를 끌었을 뿐만 아니라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였으며, 한국인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드라마인데요. 보보경심은 인기에 힘입어 2014년에 <보보경심 시즌2>가 방영하기도 하였습니다.

사실 한국판 <보보경심:려>의 원작이 중국 <보보경심>이지만, 중국 <보보경심>의 원작은 따로 있는데요. 동명의 베스트셀러 소설을 바탕으로 제작되었답니다.

 - 줄거리보보경심은 전체적으로 과거로 타임슬립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입니다.

현대 중국 여성인 '장효'의 이야기로 시작이 되는데요. 장효는 사고로 정신을 잃고서 잠시 눈을 떠보니 청나라 강희제 시대의 귀족 여성인 '마이태 약희'가 되어 있었습니다.

약희는 곧 수녀로 입궁하게 될 처지였습니다.

이곳에서 약희는 여러 황자들과 친분을 맺으며 우정과 사랑을 그려나가게 되는데요. 여러 황자중에서도 약희는 팔황자와 사황자랑 자주 부딪히게 됩니다.

- 등장인물많은 황자들이 나오지만, 제일 비중이 높은 등장인물 3명을 소개해드릴게요! 현대에서는 장효. 25살의 회계사로 위구르 지역 출신입니다.

청대에서는 강희 43년 기준 14살 나이의 만주족 귀족 소녀 마이태 약희로 아버지는 서북에서 주둔하고 있는 마이태 장군으로 정2품 총병의 벼슬을 지내고 있고, 어머니는 일찍 돌아가신 것으로 나오는데요. 언니는 마이태 약란으로, 8황자 윤사의 측복진입니다.

 분명 많은 미인들을 보았을 법한 황자들임에도 약희를 보고 보기 드문 미인이라는 평을 내놓으며 기품이 남다르다고 하는 것으로 보아 극중 빼어난 미인으로 평가되고 있습니다.

또한, 엄청나게 다재다능한 재주를 가진 사람으로 극 중에서 디자인한 작품이 큰 칭찬을 받는 모습도 볼 수 있습니다.

남자 주인공인 4황자 윤진. 윤진은 황후의 손에 커서인지 황자들 사이에서도 태자를 지지하고 태자의 허물을 덮어주려고 노력하나 황제가 되려는 야심 또한 감추고 있습니다.

무뚝뚝하고 차가운 성격 때문에 약희에게 얼음황자라는 별칭을 얻기도 합니다.

후일 옹정제가 되는 그의 미래를 알고 그의 비위를 맞추려는 약희를 오해해 평원에서 승마를 가르쳐 주면서 로맨스를 만들어 내기도 합니다.

 자신의 편에 있는 사람들에게는 더없는 사랑을 보여주지만 약희를 괴롭혔던 인물들을 모두 잔인하게 죽이고 권력싸움에서 다퉜던 황자들에게는 가차없는 모습을 보여준답니다.

8황자 윤사는 약희의 언니, 약란의 남편으로, 강희제의 9남입니다.

[보보경심 려] 짱입니다.



온화한 성격으로 동생들뿐만 아니라 조정 대신들도 그를 현명하고 온화한 군주감으로 여기는데요. 하지만 8황자 어머니의 신분이 낮기 때문에 이 때문에 많은 노력을 하는 인물로 그려지고 있어요. 또한 4황자와 황위를 두고 대립관계로 나오는 인물이라고 보시면 좋을 듯합니다.

- 이 외에<보보경심>의 주인공인 오기륭과 류시시는 이 드라마에서부터 인연을 맺기 시작하여 보보경심 시즌2, 서리인사 등에 같이 출연하며 연인이 되었으며, 결혼까지 하게 되었는데요. 또한, 타임슬립이라는 소재가 인기를 얻게 되면서 비슷한 소재의 드라마가 계속 방영하였고 이 영향으로 중국 어린이들이 타임슬립을 하겠다며 자살하는 사건까지 벌어져 중국 정부에서는 타임슬립 드라마를 더 이상 제작하지 못하도록 하는 현상까지 일어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보보경심 : 려

올 하반기 방송을 목표로 사전 제작 중인 <보보경심>의 한국판 리메이크인 <보보경심:려>! <보보경심:려>는 리메이크 전 캐스팅 단계에서부터 많은 관심을 모았는데요. <보보경심>이라는 제목 말고 다른 타이틀로 갈 것이라는 이야기가 많았지만, 최종은 <보보경심 : 려>로 되었습니다.

한국판으로 제작되면서 주인공으로 이준기와 아이유가 맡게 되었고, 극 배경은 고려 초 태종

광조 시대로 보보경심에 고려의 려를 붙여 <보보경심:려>가 되었습니다.

이 드라마는 <그 겨울, 바람이 분다>, <괜찮아, 사랑이야>의 김규태 감독이 맡게 되면서 기대감이 더 높아졌답니다.

 보보경심의 뜻은 '한 걸음 한 걸음 조심스럽게 걷'라는 뜻이라는 점 참고해주세요!- 줄거리21세기, 대한민국을 배경으로 현대 여성 '해수'가 우연히 고려 시대로 타임슬립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로 고려 태조 왕건의 넷째 황자 '왕소'를 만나 사랑을 하며, 왕소를 중심으로 한 고려 황실의 황위를 둘러싼 황자들의 살벌한 경쟁과 암투 속에 사랑과 우정을 겪으며 성장하는 내용으로 전체적인 스토리는 중국 드라마 <보보경심>과 비슷하게 진행될 예정이지만, 방영을 해봐야지 자세히 알겠죠? - 주요인물 이준기 : 4황자 왕소 (4대 광종) 역늑대라는 별명을 가진 고려 태조 왕건의 넷째 아들로 4황자 왕소(4대 광종)역으로 차가운 가면 속에 자신을 가둔 채 살아가지만 해수를 통해 가면을 벗고 고려의 4대 황제 광종이 되는 인물이랍니다.

 아이유 : 해수 역고려시대로 영혼이 수직낙하한 신 현대 21세기 여성으로, 역사적 사건의 중심에서 고뇌하며 자신의 운명을 개척해 가는 인물입니다.

강하늘 : 8황자 왕욱 (추존 대종) 역중국 드라마 <보보경심> 8황자의 다정다감한 성격은 왕욱이 맡게 되었습니다.

완벽하면서도 따뜻한, 외유내강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꽃보다 청춘' 속 부드러운 미소를 <보보경심 : 려>에서는 어떻게 보여줄지 기대됩니다.

홍종현 : 3황자 왕요 (3대 정종) 역 / 변백현 : 10황자 왕은 (원장태자) 역 / 지수 : 14황자 왕정 (문원대왕) 역중국을 휩쓸었던, 높은 시청률과 엄청난 인기가 있었던 <보보경심>부터 한국판으로 새롭게 리메이크된 아이유&이준기 주연의 <보보경심:려>까지 싹싹

파헤쳐 보았는데요. 10월 첫방송을 목표로 제작되고 있었던 <보보경심:려>는 8월 29일로 확정이 나면서 3달 전부터 많은 사람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상황이랍니다.

요즘 사전 제작 드라마들이 많아지고 드라마의 퀄리티 또한 높아지면서 <보보경심:려>에 대한 기대를 안 해볼 수가 없게 되었네요. 미국 메이저 스튜디오 NBC 유니버설과 손을 잡고 공동 제작 투자에 나서서 기대가 큰 <보보경심 : 려>! 중국의 대표 드라마를 리메이크하는 만큼, <꽃보다 남자>와 같은 CG만 보여주지 않으면 좋을 것 같아요. :) 8월에 방영될 <보보경심:려>! 우리 모두 다 같이 기대해봅시다.

이 약물을 사용하게 되면 보통 1

2시간 내에 콧물이 마르게 되면서 코가 건조해지는 경험을 하게 되는데 이런 드라마틱한 효과만큼이나 부작용도 많기 때문에 사용할 때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항히스타민제는 히스타민의 분비를 차단하는 약으로 히스타민은 주로 면역반응에 작용하는 비만세포와 호염구 등에서 생산이 되어 외부 물질이 침투되면 분비되어 혈관의 확장, 투과성 증가, 세포 재생 등 각종 면역작용을 하게 됩니다.

즉 적군이 아닌 아군의 역할을 하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항히스타민은 무엇일까요?히스타민 수용체의 비활성화 부위에 먼저 결합하여 히스타민의 작용을 억제시키고 히스타민이 본래의 역할을 하지 못하도록 하는 물질입니다.

이러한 항히스타민제는 작용부위와 정도에 따라 클로르페니라민 같은 1세대항히스타민제와 세티리진 같은 2세대 항히스타민제로 나뉘어지는데 항히스타민제를 사용하면 흐르던 콧물이 사라지게 되고 당연히 증상이 좋아지게 되었다고 여기게 됩니다.

하지만 우리 몸에 침범한 바이러스나 세균 등의 물질들은 항히스타민제로 억제되었기 때문에 정상적인 면역활동을 할 수 없게되어 증상은 나아진 것 같지만 실제적으로는 더 큰 부작용에 노출될 수 있게 됩니다.

항히스타민제는 코 점막뿐 아니라 구강점막, 위장점막, 장점막, 안구의 점막까지도 건조하게 만들어 구내염, 안구건조, 시력장애, 소화불량, 위장질환, 변비, 비염 등의 부작용이 발생하기도 하며 이러한 증상을 항히스타민제 부작용이라고 이야기 합니다.

따라서 병의 원인을 치료하지 않고 증상의 감소만을 목적으로 처방되는 항히스타민제의 사용은 최대한 줄이는 것이 현명해 보입니다.

한방에서의 감기치료는 점막방어 작용을 높이기 위해 지나친 항히스타민제, 항생제, 해열제의 사용은 금지하고 있습니다.

한약만을 이용해도 충분히 콧물과 각종 비염증상이 완화될 수 있으며 병의 원인을 함께 치료하기 때문에 꾸준한 치료는 건강까지 증진시키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게 됩니다.

환절기 콧물로 인한 불편함, 한방치료로 한방에 해결하시는건 어떨까요? .새로 시작한 월화 드라마<닥터스>와 <뷰티풀 마인드>를 4회까지 시청.결론은 <닥터스>보다 <뷰티물 마인드>가내 취향엔 더 맞더라.<닥터스> 작가가 전에 내가 꽤나 흥미롭게 봤던<따뜻한 말 한마디> 작가라<닥터스>를 좀 더 기대 했는데막상 뚜껑을 열어 보니<뷰티풀 마인드>가 더 낫더라.작품에 몰입하게 하는 긴장감도 있고미스테리한 사건이 궁금증을 유발해다음 편을 보고 싶게 만든다.

<따뜻한 말 한마디>는 '불륜'이라는 흔한 소재를새로운 시각에서 다뤄 참신했고기억에 남는 좋은 대사들도 많아괜찮은 드라마로 기억에 남아 있는데,이번 작품 <닥터스>는 너무 뻔하고 진부하더라.앞으로 또 어떻게 바뀔진 알 수 없지만현재 진행 상황으로선계속 보고 싶단 생각이 안 드는 건 사실.내가 관심 있는 건<닥터스>가 아닌 이 드라마의 후속작!!바로 이.준.기. 주연의<달의 연인 - 보보경심:려>최근에 미친 듯 빠순이 짓을 했던 드라마 <밤을 걷는 선비>.한 때 이 아줌마 가슴에 불 싸지르신<밤을 걷는 선비>의 김성열, 이준기 씨가다시 돌아왔다규



이준기,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촬영 소감 “사고 없이 함께해 기뻐”[ En]‘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이준기가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마지막 촬영 소감을 전했다.

지난 6월30일 배우 이준기는 기도 이천 세트장에서 ...entertain.naver.com 100% 사전 제작 드라마로이미 촬영은 종료.그동안 사전 제작 드라마는시청률이 안 나오는다는 징크스가 있었는데이를 깨고 시청률 대박이 난 <태양의 후예>.지난 번 <밤을 걷는 선비>는시청률이 정말 안습이라이준기 씨의 미친 연기력과 후덜덜한 매력이전

혀 빛을 발하지 못했는데,이번엔 <태양의 후예> 전처를 밟아시청률 대박 좀 났음 좋겠군화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연출 김규태출연 지수, 강하늘, 김성균, 이준기, 아이유, 지헤라, 서현, 강한나, 홍종현, 남주혁, 백현, 성동일, 조민기, 박지영, 박시은, 진기주, 윤선우, 김산호, 정경순, 우희진방송 2016, SBS 상세보기꽃미남들이 대거 등장하는 건 좋다만,엄청나게 다양한 인물들이 등장하는만큼이를 어떻게 잘 조화롭게 그려낼지가 관건일 듯.자칫 잘못했다간 드라마가 중구난방으로흘러갈 우려가 있기에.여주가 아이유로 낙첨됐을 때부터썩 맘에 들진 않았는데연기력이 의심되는 출연자들도 꽤 돼서좀 불안 요소가 많아 걱정이 되긴 하나,어찌 됐던 나의 밤선비 이준기 씨가 주연이니일단은 무조건 보는 걸로

ㅋㅋ원작 드라마를 안 봐서전체 내용이 어찌되는지는잘 모르겠지만,티저 포스터 카피를 보아 하니...이준기-아이유-강하늘이 삼각관계를 형성할 듯.강하늘은 아이유를속으로만 좋아하다이준기에게 양보하는그런 역할이지 않을까...홍종현은 이준기와 대척점에 서는악역일 거 같고...다른 황자들은 여주가 아닌 다른 캐릭터들과썸을 타야 되지 않을까 싶은데...갠적으로 여주인 아이유에게황자들의 관심과 사랑이너무 많이 쏠리지 않았으면 좋겠구만,어째 분위가 아이유한테 몰빵될 거 같은... ㅡㅡ<꽃보다 남자>도 너


무 여주한테만편중돼서 짜증나서 안 봤는데(재벌 집 남자 네 명 중 두 명은 좋아하고두 명은 친구처럼 우정을 나눈다는 게말이 되냐고



)이 드라마는 부디 그런 우를 범하지 않기를...8월 29일 첫방송만을손꼽아 기다리리!!!+그나저나 <나인>과 <삼총사>의 송재정 작가의새 작품인 <W>도 곧 방송되는구나

<다모>와 더불어 나의 인생 드라마가 된 <나인>.<밤을 걷는 선비> 이전에 빠순이 짓을 했던 <삼총사>.특히 <삼총사>는 이진욱-서현진 씨가 열연한 세자 커플에뿅

가서그들의 로맨스에 격하게 감정 이입하며 봤는데,그 커플을 다시는 못 보게 된 것이지금까지도 몹




시 아쉽다.

요즘 <또 오해영>으로 인기 몰이 중인서현진 씨는 이 때부터 로코 퀸의 징조가 보였었다.

실제로도 <삼총사>를 연출한 김병수 피디가오해영 역에 서현진 씨를 추천했다고.시즌3까지 계획해 놓고시즌1로 끝내버린 tvn에 배신감 느낀 송재정 작가가tvn을 버리고 공중파를 택한 거 같은 느낌도 든다.

ㅎㅎ 7월 20일 첫방!이 드라마도 무조건 시청!!com/3/all/20160118/75981610/1  ??????http://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3741790&memberNo=1845900&vType=VERTICAL????, ??? ???? ??[BY ?????] ??? <???? : ?>? ???? ?? ? ???? ??????.?? ? ??? ?...m.post.naver.com?????????"달의 연인-보보경심 려"SBS 월화 밤 10:008월 29일(월) 1

2회8월 30일(화) 3회??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홈페이지??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페이스북? ??? 일반적으로 두드러기 하면 식품, 약물, 감염에 의한 원인이 가장 먼저 떠오를텐데요.면역력이 안정화되어 있다면 대부분, 두드러기 발생 후 보통 1-24시간 이내 혹은 몇 일 이내에 증상이 호전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주로 급성두드러기에 해당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두드러기가 수시간 내 소실되었다가 다시 발생하는 양상을 매일 또는 거의 매일반복하여 6주 이상 지속된다면 만성두드러기로 정의하게 됩니다.

두드러기의 대표적인 증상은 피부발적, 작열감, 팽진, 가려움입니다.

 가려움이 심해지면서 자꾸 긁게되면 피부 증상과 가려움이 더욱 심해지는데요.하지만, 이러한 두드러기는 혈관부종과 동반되기도 하는데요.혈관부종은 갑자기 발생한 심부진피층, 피하조직 또는 점막의 심한 부종으로 가려움보다는 통증을 동반하고, 서서히 호전되며 72시간까지 지속될 수 있습니다.

이처럼 두드러기 증상이 발생하면 대부분 심한 가려움을 호소하며, 이 때 처방하는 약이 바로 항히스타민제 입니다.

약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히스타민 분비는 억제한다는 의미인데요.즉, 두드러기는 우리 몸의 히스타민이 과다하게 분비되면서 발생하는 알레르기질환입니다.

그렇다면 히스타민에 대해서 우선 알아볼까요??히스타민은 거의 모든 인체 조직에 함유된 물질로 피부, 소화기관, 폐조직에 많이 분포하며,비만세포 내에  과립형태로 저장되어 있다가 자극에 의해 분비되게 됩니다.

히스타민은 손상된 조직을 회복시키며, 신체적·정신적 항상성을 유지하는 중요한 기능을 담당하지만, 알레르기성 피부질환, 감기 등 염증성 질환이 있을 경우 가려움증과 두드러기·발한·기도 수축 및 분비물의 증가를 유도하며, 심한 경우 아나필락시스 반응으로 혈관을 과도하게 확장시켜 저혈압과 쇼크로 생명을 앗아가기도 합니다.

항히스타민제는 이러한 알레르기를 유발하는 중간물질인 히스타민의 분비를 억제하는 약물로써 다음과 같이 분류할 수 있습니다.

H1 항히스타민제H1 항히스타민제는 1세대와 2세대로 구분되는데, 2세대가 두드러기 1차 치료 약물로 권고되고 있습니다.

1세대 H1 항히스타민제는 오랜기간 사용되어 왔지만,작용시간이 4-6시간으로 짧은 반면, 수면/진정 작용은 12시간 이상 지속되고,REM 수면을 방해하고 학습과 수행 능력에도 영향을 줄 수 있다는 점에서사용을 권고하지는 않습니다.

이에 반해 2세대 H1 항히스타민제는 1세대보다 효과가 좋으며진정작용이 거의 없고, 작용 시간도 길어 우선 추천하는 양약입니다.

또한, 다른 약물과 상호작용도 적은 편이며, 복용 후 효과 발현이 더 빠르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2세대 항히스타민제가 효과가 없을 경우에는 용량을 4배까지 증량하여지속적으로 복용하도록 권고하고 있습니다.

H2 항히스타민제Cimetidine 이나 ranitidine 과 같은 H2 항히스타민제도 사용되기는 하나, 단독으로 사용하지는 않으며H1 항히스타민제에 반응하지 않는 경우 함께 사용하지만,효과에 대한 근거는 낮은 편입니다.

항히스타민제의 부작용이러한 항히스타민제는 졸리움, 두통, 어지러움,갈증, 변비 등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스테로이드제 보다는 심각한 부작용은 없는 편이라 항히스타민제를 장기간 처방받아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지만, 우리가 주목할 점은 이러한 항히스타민제는 두드러기 원인을 근본적으로 치유해주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항히스타민제 = 두드러기 증상 완화제 (대증요법)히스타민은 알레르기 증상을 발현시키는 중간 물질일 뿐이며히스타민만 무작정 억제한다고 두드러기 원인이 없어지는 것은 아닙니다.

히스타민이 과잉으로 분비되는 원인부터 바로잡아 나가야 합니다.

중요한 것은 우리 몸의 과잉 면역반응을 조절하는 능력을 키우는 것입니다.

만성 두드러기의 원인은 장기능 저하로 인한 체내로의 유해 물질(독소)의 과잉 유입,그리고, 그러한 유해물질(독소)을 해독하는 능력이 떨어지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따라서, 이러한 원인에 중점을 두면서 한의학적 치료를 통하여독소로 인한 면역력의 불안정을 바로잡아 주는 것이 필요합니다.

http://blog.naver.com/cjm2580/220654426289두드러기한의원에서의 만성두드러기 치료 접근법!! 두드러기를 비롯한 만성 피부면역질환을 치료하고 있는 한의사 조재명입니다.

오늘은 두드러기...blog.naver.com 과식, 급식, 야식 등으로 인한 장기능 저하,과로, 피로, 음주, 스트레스 등이 지속되면서 해독력이 떨어진 간기능을회복하기 위해서는 마라톤처럼 장기레이스가 필요합니다.

항히스타민제를 통하여 피부가려움을 금방 진정시킬지는 몰라도,두드러기 원인을 근본적으로 치료하지 않은 채, 오랜 기간에 지나 항히스타민제로 감당이 안되는지경에 이르러서야 한의원에 문을 두드리는 잘못를 범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항히스타민제가 스테로이드제, 면역억제제보다부작용이 적은 건 사실입니다.

 하지만, 스테로이드제, 면역억제제처럼피부의 증상을 완화시키는 목적은 동일합니다.

호전과 악화가 지속적으로 반복되지 않는 완치를 꿈꾼다면지금 바로 피부질환 치료 한의원에 문을 두드려보시는 건 어떨런지요??장면역력과 해독력을 높이는 치료를 통해 삶의 질을 높이셨으면 합니다.

http://blog.naver.com/cjm2580/220670761058장면역력, 건강의 지름길이다!! 한의사 조재명입니다.

오늘은 장면역력의 중요성에 대해서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장은 우리 몸...blog.naver.com .!지코, 강승윤, 송민호, 이광수까지!그녀의 인스타그램만 봐도 멋진 남사친이 한가득??[출처: 모두 이성경 인스타그램]??이성경은 많은 남아이돌의 워너비 여친이지만아직 소개팅을 안해봤다고 하네요

?이제는 소개팅 대환영 ♥???그동안 냉부해에서 다양한 재료가 나왔지만이성경 냉장고에서 아주 신기

한 재료가 나왔으니!?아랍 친구가 줬다는 아랍치즈와 아랍빵!꼭 양탄자같이 생겼지요?(저 조이가 맛이 궁금했던 아랍빵이랍니다)?소녀소녀답게 완성된 음식이 나오면핸드폰뿐 아니라 필름 카메라로 인증샷 찍기!?이성경은 천천히 음식을 즐기면서 먹는 걸 좋아한다고 해요

그래서 그렇게 멋진 몸매를 가졌나 싶네요???그리고 마무리는 치즈인더트랩의 백인하 버전으로꺼져! 내 마음속으로

♥???여기서 이러시면 안됩니다.

.?끼 넘치는 그녀가 ?슈가맨 - 배우특집으로나와 댄스와 노래 실력을 뽐내기도 했다지요!?상대 팀장인 유재석까지 심멎하게 한 이성경의 섹시 댄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tvcast.naver.com?노래부터 춤까지 못하는 게 없는 이성경이랍니다또 그녀는 복명가왕 꽂게 출신이기도 하지요

늘씬늘씬한 키에 노래도 잘 불러 다들누굴까 했는데 그녀도 바로 이성경!?모델, 연기부터 노래, 춤 못하는 게 없는 그녀는이 시대 진정한 끼쟁이로 인정

?또 모델 출신답게 그녀의 인스타그램에서 패션 센스와미친 미모를 볼 수 있는데요? ??특히 그녀의 눈동자색은 항상 화제가 되지요

이성경 렌즈 라는 키워드가 생길만큼닮고 싶은 그녀의 천연 눈동자 색!?????[출처: 모두 이성경 인스타그램]????(@heybiblee) ? Instagram ?? ? ???Bibleewww.instagram.com6월에 방송되는 닥터스 드라마를 한창촬영 중이라고 하는데요! 멋진 연의 모습으로 빨리 만나요!그럼 끝으로 인터넷을 뜨겁게 달군이성경의 꺼내먹어요로 눈호강, 귀호강하며!다음에 또 찾아올게요!<냉장고를 부탁해> 매주(토) 20:30 JTBC2 방송 습진 등의 가려움증을 해소해 줍니다.

식욕을 증진시킵니다.

어지러움, 오심, 구토에 사용합니다.

진정작용이 있습니다.

기침을 억제합니다.

  복용시 주의사항 * 졸음, 어지러움 등을 일으킬 수 있으므로 운전, 기계조작 시 주의하세요.* 입이 마르고 변비가 생길 수 있으므로 물을 충분히 마십니다.

* 급성천식이 있을 때는 항히스타민제 복용금지입니다.

* 장기치료시엔 혈액모니터링이 필요합니다.

* 임신기간 중 사용은 의사와 상의하세요.* 당뇨, 녹내장, 위장궤양, 배뇨장애, 심질환, 고혈압, 간질, 갑상선기능항진증 등의 질환이 있는 경우  의사에게 미리 알려주세요.* 계절성 알러지인 경우 그 계절 직전부터 계절 끝까지 복용합니다.

* 노인환자에겐 어지러움, 진정, 저혈압, 뇨저류 등 항히스타민제 부작용이 나타나기 쉽습니다.

   약물상호작용 * 알코올, 중추신경억제제로 상호작용 증강* MAO저해제로 상호작용 증강 (clemastine 이외)* barbiturates, 마취제, 마약성진통제, 항우울제, 아트로핀 작용 약제로 상호작용 증강* 항콜린 약물과 병용시 할콜린 효과 증가* 이독성(ototoxicity)을 나타내는 약물과 병용시 이명, 현기증 등의 증상 은폐 (hydroxyzine)  부작용과 대처법 * 발진, 광과민증, 혈소판감소(비출혈 잇몸출혈 청색반점 등), 호흡곤란, 숨막힘, 부종(입술 혀 얼굴),    두드러기, 불규칙한 심박동, 고혈압(시야흐림, 두통, 홍조)    -- 복용중지하고 의사나 약사에게 알려야 합니다.

 * 무과립구증, 재생불량성 빈혈 -- 복용중지하고 의사에게 알려야 합니다.

 * 구강건조  --   물을 자주 마시거나 딱딱한 사탕, 껌 등을 먹습니다.

* 오심, 구토, 식욕부진, 명치통증 -- 식사직후 또는 약간의 음식이나 우유와 복용합니다.

* 졸음, 권태, 어지럼증 -- 복용을 중지하면 사라지는 부작용이며 약사와 상의합니다.

* 다뇨, 배뇨곤란, 신경과민, 두통, 초조감, 복시 -- 복용을 중지하면 사라지며 약사와 상의합니다.

   히스타민은 알레르기 반응이나 염증에 관여하는 화학물질입니다.

히스타민은 기관지를 수축시키고 모세혈관 확장 및 혈관의 투과성을 증대 시킨답니다.

그렇다면 히스타민이 인체에 안 좋은 역할을 하는 걸까요?그렇지 않습니다.

히스타민을 분비하는 것은 정상적인 면역작용을 하는 것이지요.추가적으로 히스타민의 약리적인 작용들은 ① 자궁 등 민무늬근의 수축작용② 소동맥이나 모세혈관을 확장시키는 순환계에 대한 작용,③ 침샘·창자샘·눈물샘·이자의 분비 증대, 특히 위점막선의 분비 촉진작용의 세 가지이다 하지만, 알레르기성 비염의 경우 면역기능이 정상적으로 반응을 하는 것이 아닙니다.

즉, 독소나 이물 등의 유해물질을 중화하는 항언항체반응이 과잉 반응을 일으키는 알레르기성 질환들이 생겨납니다.

알레르기 반응은 면역의 과항진 상태이기 때문에 히스타민 반응을 억제하는 약을 사용하는 겁니다.

그래서 항 히스타민제제의 원리를 알려주는 동영상을 한번 볼까요? 조금 어렵죠? 결론은 히스타민이 분비되는 것을 억제하는 원리랍니다.

히스타민이 하는 작용(콧물, 재채기 등의 작용)이 일어나지 않게 하는 것이지요 3. 항히스타민제제는 나날이 발전하고 있답니다.

1세대, 2세대, 3세대까지 약이 나왔답니다.

1세대는 졸음이 많이 생기는 특징이 있습니다.

2세대는 이것을 보완한 것이기는 하지만사람에 따라서는 졸음이 오는 경우도 있답니다.

3세대까지 나왔는데 한번 살펴볼까요?  1세대 항히스타민제 1. chloropheniramine (클로로 페닐아민) - 콘택600, 화콜, 하벤, 판콜  2. brompheniramine (브롬 페닐아민) - 코비안, 코나민) 3. triprolidine (트리프로리딘) - 액티피드 4. diphenhydramine (디펜하이드라민) - 아스토신, 아미날 5. carbinoxamine (카르비녹사민) - 코리투살 6. clemastine (클레마스틴) - 타베질 7. hydroxyzine (하이드록시진) - 센티락스, 아디팜, 듀브리움,피모락스,유시락스 8. cyproheptadine (싸이프로헵타딘) - 푸로헤친  2세대 항히스타민제 1. terfenadine(텔페라딘) - 텔페락스, 노나민, 노델핀, 노드로시.  2. astemizole(아스테미졸) - 히스타펜 3. loratadine(로라타딘) - 크라리틴 4. cetirizine(세티리진) - 지르텍 5. acrivastine(아크리바스틴) - 듀악트 6. ketotifen (케토티펜) - 자디텐 - 알러지 예방과 치료 7. tranilast (트라닐라스트) - 리자벤  3세대 항 히스타민제 1.  fexofenadine(펙소페나딘) 2. levocetirizine(레보세티리진) 3. fexofenadine+Pseudoephedrine  - 알레그라 D   1세대    :   chlorpheniramine, triprolidine, cyproheptadine, hydroxyzine,                clemastine, mequitazine, dimenhydrinate   2세대    :   azelastine, cetirizine, loratadine, ebastine, epinastine   3세대    :   fexofenadine, levocetirizine       <항 히스타민제의 부작용> 1) 졸음(특히 1세대 항 히스타민제의 경우에 심합니다) 2) 어지러움, 오심, 구토 3) 식욕감퇴, 식욕부진 4) 호흡억제, 기침 5) 심계항진, 저혈압, 빈뇨,등항 히스타민제제는 알레르기반응을 억제하기 위한 약이지만 자율신경계와 중추신경계에도 영향을 미치기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지속적인 복용을 할 경우 부작용의 위험이 있기 때문에 주의를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성장중에 있는 아이들의 경우 더욱 더 조심을 해야겠습니다.

?1000년 전으로 타임 슬립한현대 여성 고하진이어떻게 고려 황실에 적응해 가는지어떻게 4황자와 사랑에 빠지게 되는지아주 자세하게 풀어주셨네요. 앞서 나온 티저 1, 2편에서보지 못했던 장면들이 많이 나오는데 특히 이 장면!고려 시대에 남녀 혼탕이라도 있었던 걸까요? ^^  원작 소설(보보경심)에서 보면21세기 '장효'라는 여자가예기치 못한 사고로 인해청나라 시대 '약희'라는 여인으로타임 슬립하게 되고 후에이 '약희'라는 여인은강희제(청나라 4대 황제)의 차 시중을 드는궁녀로서 강희제의 신임을 쌓아가는이야기로 전개되는데달의 연인-보보경심 려에서 '해수'도황실 궁녀가 되는 것 같아요.어쩐지 이 땡땡이 무늬 옷이 낯설지가 않아요.예전 역사책에서 많이 본 듯


^^사극에서 조선시대 궁녀 복장만 보다가고려초 황실의 궁녀 복장을 보니색다르고 신선하네요.        이렇게 메이킹 영상을 보니이 두 사람의 사랑 이야기가어떻게 전개될지 더욱 궁금해집니다.

??앞으로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많이 많이 사랑해 주세요!???채널 고정!!!SBS 월화 밤 10:00첫방 8월 29일(월)?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홈페이지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페이스북       일반적으로 두드러기 하면 식품, 약물, 감염에 의한 원인이 가장 먼저 떠오를텐데요.면역력이 안정화되어 있다면 대부분, 두드러기 발생 후 보통 1-24시간 이내 혹은 몇 일 이내에 증상이 호전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주로 급성두드러기에 해당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두드러기가 수시간 내 소실되었다가 다시 발생하는 양상을 매일 또는 거의 매일반복하여 6주 이상 지속된다면 만성두드러기로 정의하게 됩니다.

두드러기의 대표적인 증상은 피부발적, 작열감, 팽진, 가려움입니다.

 가려움이 심해지면서 자꾸 긁게되면 피부 증상과 가려움이 더욱 심해지는데요.하지만, 이러한 두드러기는 혈관부종과 동반되기도 하는데요.혈관부종은 갑자기 발생한 심부진피층, 피하조직 또는 점막의 심한 부종으로 가려움보다는 통증을 동반하고, 서서히 호전되며 72시간까지 지속될 수 있습니다.

이처럼 두드러기 증상이 발생하면 대부분 심한 가려움을 호소하며, 이 때 처방하는 약이 바로 항히스타민제 입니다.

약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히스타민 분비는 억제한다는 의미인데요.즉, 두드러기는 우리 몸의 히스타민이 과다하게 분비되면서 발생하는 알레르기질환입니다.

그렇다면 히스타민에 대해서 우선 알아볼까요??히스타민은 거의 모든 인체 조직에 함유된 물질로 피부, 소화기관, 폐조직에 많이 분포하며,비만세포 내에  과립형태로 저장되어 있다가 자극에 의해 분비되게 됩니다.

히스타민은 손상된 조직을 회복시키며, 신체적·정신적 항상성을 유지하는 중요한 기능을 담당하지만, 알레르기성 피부질환, 감기 등 염증성 질환이 있을 경우 가려움증과 두드러기·발한·기도 수축 및 분비물의 증가를 유도하며, 심한 경우 아나필락시스 반응으로 혈관을 과도하게 확장시켜 저혈압과 쇼크로 생명을 앗아가기도 합니다.

항히스타민제는 이러한 알레르기를 유발하는 중간물질인 히스타민의 분비를 억제하는 약물로써 다음과 같이 분류할 수 있습니다.

H1 항히스타민제H1 항히스타민제는 1세대와 2세대로 구분되는데, 2세대가 두드러기 1차 치료 약물로 권고되고 있습니다.

1세대 H1 항히스타민제는 오랜기간 사용되어 왔지만,작용시간이 4-6시간으로 짧은 반면, 수면/진정 작용은 12시간 이상 지속되고,REM 수면을 방해하고 학습과 수행 능력에도 영향을 줄 수 있다는 점에서사용을 권고하지는 않습니다.

이에 반해 2세대 H1 항히스타민제는 1세대보다 효과가 좋으며진정작용이 거의 없고, 작용 시간도 길어 우선 추천하는 양약입니다.

또한, 다른 약물과 상호작용도 적은 편이며, 복용 후 효과 발현이 더 빠르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2세대 항히스타민제가 효과가 없을 경우에는 용량을 4배까지 증량하여지속적으로 복용하도록 권고하고 있습니다.

H2 항히스타민제Cimetidine 이나 ranitidine 과 같은 H2 항히스타민제도 사용되기는 하나, 단독으로 사용하지는 않으며H1 항히스타민제에 반응하지 않는 경우 함께 사용하지만,효과에 대한 근거는 낮은 편입니다.

항히스타민제의 부작용이러한 항히스타민제는 졸리움, 두통, 어지러움,갈증, 변비 등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스테로이드제 보다는 심각한 부작용은 없는 편이라 항히스타민제를 장기간 처방받아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지만, 우리가 주목할 점은 이러한 항히스타민제는 두드러기 원인을 근본적으로 치유해주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항히스타민제 = 두드러기 증상 완화제 (대증요법)히스타민은 알레르기 증상을 발현시키는 중간 물질일 뿐이며히스타민만 무작정 억제한다고 두드러기 원인이 없어지는 것은 아닙니다.

히스타민이 과잉으로 분비되는 원인부터 바로잡아 나가야 합니다.

중요한 것은 우리 몸의 과잉 면역반응을 조절하는 능력을 키우는 것입니다.

만성 두드러기의 원인은 장기능 저하로 인한 체내로의 유해 물질(독소)의 과잉 유입,그리고, 그러한 유해물질(독소)을 해독하는 능력이 떨어지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따라서, 이러한 원인에 중점을 두면서 한의학적 치료를 통하여독소로 인한 면역력의 불안정을 바로잡아 주는 것이 필요합니다.

http://blog.naver.com/cjm2580/220654426289두드러기한의원에서의 만성두드러기 치료 접근법!! 두드러기를 비롯한 만성 피부면역질환을 치료하고 있는 한의사 조재명입니다.

오늘은 두드러기...blog.naver.com 과식, 급식, 야식 등으로 인한 장기능 저하,과로, 피로, 음주, 스트레스 등이 지속되면서 해독력이 떨어진 간기능을회복하기 위해서는 마라톤처럼 장기레이스가 필요합니다.

항히스타민제를 통하여 피부가려움을 금방 진정시킬지는 몰라도,두드러기 원인을 근본적으로 치료하지 않은 채, 오랜 기간에 지나 항히스타민제로 감당이 안되는지경에 이르러서야 한의원에 문을 두드리는 잘못를 범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항히스타민제가 스테로이드제, 면역억제제보다부작용이 적은 건 사실입니다.

 하지만, 스테로이드제, 면역억제제처럼피부의 증상을 완화시키는 목적은 동일합니다.

호전과 악화가 지속적으로 반복되지 않는 완치를 꿈꾼다면지금 바로 피부질환 치료 한의원에 문을 두드려보시는 건 어떨런지요??장면역력과 해독력을 높이는 치료를 통해 삶의 질을 높이셨으면 합니다.

http://blog.naver.com/cjm2580/220670761058장면역력, 건강의 지름길이다!! 한의사 조재명입니다.

오늘은 장면역력의 중요성에 대해서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장은 우리 몸...blog.naver.com  이렇게 원래는 히스타민과 결합해야될 리셉터에 떡하니 가서 '내 자리야 안 비켜줘!!' 하면서 히스타민과 리셉터가 못 만나게 해주는 약이지.그렇게 되면 히스타민이 매개하는 일련의 반응들이 일어나지 않겠지!!이런 작용을 하는 항히스타민제는 약제의 특성에 따라 세대를 구분하고 있어. 1세대 히스타민 : 클로르페니라민 디펜히드라민 브롬페니라민 클레마스틴 트리프롤리딘 1세대 히스타민의 공통적인 특징은 약물구조 자체가 지용성이라서 혈액뇌관문인 BBB를 통과 할 수가 있어!!이렇게 되면  뇌 속으로도 들어가서 히스타민을 막는 작용을 한다는거지그래서 되면 결과는???졸려!!아주 졸려!!!!무지하게 졸려!!!!!!!!감기약 먹으면 졸려 라는건 그 감기약에 1세대 항히스타민제들이 들어있기 때문이야!!!얼마나 졸리면 잠 안 올 때 복용하는 수면유도제로까지 사용하겠어;;;;;1세대 항히스타민들이 너무 졸리니까 이거 먹고 운전을 한다던지 위험한 기계작업을 한다던지 하는 분들이 복용하면아찔한 사고가 날수 있는 부작용이 있어서이거 안되겠다 졸리지 않는 항히스타민제가 필요하겠어! BBB를 통과하지 못하게 좀 만들어보자!!!해서 나온게 바로 2세대 항히스타민제들이야!! +_+2세대 히스타민 : 세티리진 펙소페나딘 로라타딘 아젤라스틴졸림과 행동장애 부작용이 1세대 + + 이나  + + + 수준이2세대로 오니까 0 에서  + 까지 내려갔지!! +_+그래서 요즘은 1세대들은 많이 사용하지 않고 2세대들을 주로 사용하고 있어!특히 2세대의 펙소페나딘 성분은 졸린 부작용이 거의 없어서특별히 3세대로 구분짓기도 해 3세대로 구분되는 성분으로는 레보세티리진이 하나 더 있는데2세대인 세티리진 성분 중에 약효가 있는 구조만 뽑아 놓은게 레보세티리진이야.(이부프로펜 얘기할때 덱시부프로펜과의 관계랑 비슷해!)레보세티리진은 전문의약품(씨잘 - 약 이름이야 욕 아니야.....-_-;;;)이라서 처방이 필요하다는 차이점은 있어! 정리하자면항히스타민제는 종류별로 세대를 구분하는데1세대 항히스타민제들은 졸림 부작용이 너무 심해서졸리지 않게 개발된 2세대 항히스타민제들이 있고그 중에서도 졸린 부작용이 훨씬 덜한 성분들을 따로 3세대로 구분하고 있다! 다음편에서는일반의약품으로 구매할수 있는 항히스타민제 제품에 대해서 포스팅할께 +_+알긋지?Written by 양군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