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정민



이번에도 초기대응이 문제였습니다.

성문규 입니다.

[]광주광역시에 사는 50대 남성은 지난 10일 심한 설사와 탈수 증상으로 병원을 찾았습니다.

병원은 자체 검사를 통해 이...출처 JTBC 상세보기요즘 콜레라가 유행으로 번져서 난리도 아니네요 그런데 증상은 식중독 처럼 증상이 나와서 병원에서는 많이 헷갈린다고 합니다 그런데 콜레라는 후진국병으로 우리나라에서는 거의 보기 힘든 질병 중에 하나인데... 요번에 콜레라가 유행이라고 하니 개인위생을 잘지켜야 되겠습니다.

다들 조심 조심 하세요 .있습니다!!ㅎㅎ박정민 응팔에서성보라의 바람 난 남자친구로 출연!그것도 3분 나와서 악플 3,000개 달린...컥!5년간의 배우생활 보다응팔의 3분 출연이 더 주목받은 이남자ㅠ배우 박정민!!!2월 18일 "동주" 라는 영화로 찾아온다네요!!시인 윤동주(강하늘)와독립운동가 송몽규(박정민)의빛나던 청춘을 담은 작품!"왕의남자" 의 이준익 감독의흑백영화!!박정민 영화 동주류혜영이 응팔로 빵하고 떳듯이박정민도 동주로 빵? 하고 떳음 좋겠네용ㅎ여기서 잠깐!!요 남자 조금은 궁금해지지 않으셨나용?ㅎ일명 배우 박정민 너가 알고싶다!!두둥

1987년 2월 25일충청북도 충주 출생!2005년 고대대 인문학부 입학했지만!배우가 되기위해 포기하고2006년 한예종에 입학!!(임지연, 변요한, 정연주, 엑소 수호 등과 함께09학번이 됨)이야


학력이 후덜덜 하네용ㅎ어렸을때 모법생이였던 박정민은무서운 엄마 때문에공부밖에 안했다고 하네요ㅎ(나도 무서운 엄마가 되야 하는 것인가?!ㅎ)박정민 어렸을때 모습ㅎㅎㅎ 넘 귀엽죵??ㅎ2011년 영화 "파수꾼" 으로 데뷔!이제훈 서준영 박정민나름 재능을 인정받았지만이제훈과 서준영이 빠르게 치고 나가면서자연히....스르륵! 묻혔고 ㅜㅜ그러다가 "전설의 주먹" 에서황정민의 아역으로어느정도 비중있는 역할을 맡으며배우로의 연기 내공을 착!착!ㅎ들개, 신촌좀비만화,너희들은 포위됐다 등여러 작품을 통해 조금씩 조금씩인지도도 상승!!너희들은 포위됐다 박정민나름 특색있는 연기로 매력발산중ㅎ최근 개봉한 "동주" 에서최고의 연기력을 펼친다고 하니기대해 볼만 하겠죵??ㅎ그럼 마지막으로배우 박정민 사진 투척!!영화 동주 대박나세용 ♪Yuhki Kuramoto - Promenade[연주 : 박정민T]  세계사를 잘 아시는 분들이라면 콜레라에 대해 한번쯤을 들어보셨을텐데요, 콜레라는 과거부터 세계 여러곳에서 대유행을 하며 많은 사람들을 사망에 이르게 했습니다.

이로 인해 국제검염전염병으로 지정되었으며, 한국에서도 법정전염병으로 규정되어 있습니다.

 ??■ 콜레라의 원인콜레라균은 분비물, 구토물로 인해 오염된 음식이나 물을 통해 감염되며, 오염된 손으로 음식을 조리하거나 식사할 때 감염될 수 있습니다.

날 것이나 덜 익은 해산물이 원인이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감염 증상을 일으키는 데에는 1억

100억 개 정도의 많은 수의 균이 필요하지만, 무산증 환자나 위 절제술을 받은 사람은 더 적은 수의 균으로도 감염될 수 있습니다.

?이번 국내 콜레라 발병 소식이 화제가 되는 이유는 콜레라는 보통 상수도와 하수도가 제대로 분리되지 않은 열악한 환경에서 집단적으로 발생하는 경우가 많아 흔히 '후진국 감염병'으로 불리기 때문입니다.

?질병관리본부측은 날씨가 너무 더워 세균이 번식하기 좋은 환경이 된 것을 큰 원인으로 꼽았는데요, 높은 기온으로 인해 콜레라균이 급격히 번식한 것으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 콜레라 어떻게 예방할까?콜레라에 감염되지 않기 위해서는 미리 예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른 여름철 질환과 비슷하게 콜레라 역시 손씻기, 양치하기 등의 개인위생관리를 철저히 지키고, 물을 반드시 끓여먹는 것으로 예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날 것을 피하고 음식물을 충분히 익혀먹는 것도 중요합니다.

?해외를 여행할 경우에는 콜레라 유행지역에서는 반드시 끓인 물이나 병에 포장된 음료 등을 섭취해야 하며,길거리 음식은 가능한 먹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콜레라 환자는 따로 격리해야 하며, 환자가 사용한 물품은 따로 관리해야 합니다.

??...?뜨고나서 봤더니.... 태권도 하는것처럼 보였다고...?? 햇살님 윙크ㅋㅋㅋㅋㅋㅋ 살살 녹는다.

? 쉿!??햇살님 윙크! 조녜다 조녜야 ? (감상모드)  오욜맨!? 개인적으로 제일 좋아하는 Not alone 시절? 욜....눈빛....? (감상모드)   정민오빠 포스팅은 여기까지! 박정민 얼른 제대해라 보고싶다ㅏㅏㅏㅏㅏㅏㅏ     WHO'S NEXT?.있습니다!!ㅎㅎ박정민 응팔에서성보라의 바람 난 남자친구로 출연!그것도 3분 나와서 악플 3,000개 달린...컥!5년간의 배우생활 보다응팔의 3분 출연이 더 주목받은 이남자ㅠ배우 박정민!!!2월 18일 "동주" 라는 영화로 찾아온다네요!!시인 윤동주(강하늘)와독립운동가 송몽규(박정민)의빛나던 청춘을 담은 작품!"왕의남자" 의 이준익 감독의흑백영화!!박정민 영화 동주류혜영이 응팔로 빵하고 떳듯이박정민도 동주로 빵? 하고 떳음 좋겠네용ㅎ여기서 잠깐!!요 남자 조금은 궁금해지지 않으셨나용?ㅎ일명 배우 박정민 너가 알고싶다!!두둥

1987년 2월 25일충청북도 충주 출생!2005년 고대대 인문학부 입학했지만!배우가 되기위해 포기하고2006년 한예종에 입학!!(임지연, 변요한, 정연주, 엑소 수호 등과 함께09학번이 됨)이야


학력이 후덜덜 하네용ㅎ어렸을때 모법생이였던 박정민은무서운 엄마 때문에공부밖에 안했다고 하네요ㅎ(나도 무서운 엄마가 되야 하는 것인가?!ㅎ)박정민 어렸을때 모습ㅎㅎㅎ 넘 귀엽죵??ㅎ2011년 영화 "파수꾼" 으로 데뷔!이제훈 서준영 박정민나름 재능을 인정받았지만이제훈과 서준영이 빠르게 치고 나가면서자연히....스르륵! 묻혔고 ㅜㅜ그러다가 "전설의 주먹" 에서황정민의 아역으로어느정도 비중있는 역할을 맡으며배우로의 연기 내공을 착!착!ㅎ들개, 신촌좀비만화,너희들은 포위됐다 등여러 작품을 통해 조금씩 조금씩인지도도 상승!!너희들은 포위됐다 박정민나름 특색있는 연기로 매력발산중ㅎ최근 개봉한 "동주" 에서최고의 연기력을 펼친다고 하니기대해 볼만 하겠죵??ㅎ그럼 마지막으로배우 박정민 사진 투척!!영화 동주 대박나세용 ♪ 이 아래서부터는 네이버 영화 에서 캡쳐한 사진들을 토대로 제 감상이에요 ㅎㅎhttp://movie.naver.com/movie/bi/mi/basic.nhn?code=134899?????, ???, ??, ?? ?? ???? ??? ?????.? ??? ???? ?? ???? ??...movie.naver.com저,, 몽규의 표정..ㅠㅠ 이 장면 외에도, 너무나 안타까웠던 장면들이 있는 데, 스틸컷이 안나와서 본의 아니게 이야기를 꺼낼 수 가 없네요.. 강하늘 / 박정민 배우의 자필 편지를 보면서 더욱, 뭉클해지네요. 영화 중간 중간 윤동주 시인의 시 들을 강하늘 배우가 읊는 데,, 이것 역시나 너무 가슴이 뭉클뭉클, 영화를 보는 내내, 눈이 아닌 가슴이 울고 있었답니다.

ㅠㅠ 저예산이라는 건 나중에 알았네요,,흑백 영화의 묘미랄까 ^^역사가 뒷배경이 된 영화라서 그런 지, 이런 영화가 앞으로 많이 나오기를 바래봅니다^^ 죽는 날까지 하늘을 우러러한 점 부끄럼이 없기를 잎새에 이는 바람에도 나는 괴로워했다.

별을 노래하는 마음으로 모든 죽어가는 것을 사랑해야지그리고 나한테 주어진 길을 걸어가야 겠다.

오늘 밤에도 별이 바람에 스치운다.

-서시, 윤동주-이상, 미카짱이었습니다^^  응팔에도 성보라 남친으로 특별출연 ㅋ박정민이 쓰는 글이 올라오는 블로그..배우 박정민이 쓴 <동주>동주보고 움? 연기 꽤 하네? 싶어찾아보다 쓴글을 우연히 읽었는데ㅠㅠ진정한 뇌섹남.. 이런 이지적인 남자..느무 좋잖아


심하면 사망에 이를 수 있돈 전염성 질환이에요.콜레라균은 분변, 구토물로 오염된 음식물이나 물을 통해 감염되며,콜레라의 잠복기는 보통 2

3일이에요.콜레라 진단은 특징적인 임상진단과 함께대변내 원인균 배양검사를 통해 정확한 진단이 가능해요.콜레라는 법정전염병 1군에 속하며,  의심되는 환자가 내원시에는 약국, 병원에서는 보건당국에 신고를 해야 해요.<콜레라 예방법>1. 음식물은 반드시 익혀 먹어야 해요.2. 물은 끓여 마시는 게 좋아요.3. 손을 깨끗하게 씻어야 해요.4. 음식물 조리시 사용된 조리도구는 소독을 해야 해요.사상유래 없는 폭염과 15년만에 발생한 콜레라로유난히 힘든 여름을 나고 있지만,간간히 비소식도 들려오고 더위도 한풀 꺽인다고 하니,곧 가을이 찾아올것 같아요.개인위생 철저히 해서 콜레라에 걸리지 않도록 유의하세요!  심하면 사망에 이를 수 있돈 전염성 질환이에요.콜레라균은 분변, 구토물로 오염된 음식물이나 물을 통해 감염되며,콜레라의 잠복기는 보통 2

3일이에요.콜레라 진단은 특징적인 임상진단과 함께대변내 원인균 배양검사를 통해 정확한 진단이 가능해요.콜레라는 법정전염병 1군에 속하며,  의심되는 환자가 내원시에는 약국, 병원에서는 보건당국에 신고를 해야 해요.<콜레라 예방법>1. 음식물은 반드시 익혀 먹어야 해요.2. 물은 끓여 마시는 게 좋아요.3. 손을 깨끗하게 씻어야 해요.4. 음식물 조리시 사용된 조리도구는 소독을 해야 해요.사상유래 없는 폭염과 15년만에 발생한 콜레라로유난히 힘든 여름을 나고 있지만,간간히 비소식도 들려오고 더위도 한풀 꺽인다고 하니,곧 가을이 찾아올것 같아요.개인위생 철저히 해서 콜레라에 걸리지 않도록 유의하세요!  매일이 전쟁이었다.

매분이 부담이었다.

순간에 스쳐가는 감정에도 쨍하고 곤두서는 아픈 봄의 초입이었다.

어느날 회사에서 전화가 왔다.

이준익 감독님이 윤동주에 관한 영화를 만든다고 했다.

그 영화에서 주연급의 역할을 내게 준다고 했다.

순간, 이준익이 누구더라, 윤동주가 누구더라 했다.

너무 큰 사건이 일어나니, 다른 이준익이겠거니, 다른 윤동주겠거니 했다.

‘나깟 것’은 ‘그만한’ 사람들과 어울리지 않았으니까, 수화기로 넘어오는 그 말들을 곧이곧대로 믿지 않았다.

첫 만남 당시, 다분히 의도적으로 동그란 안경을 끼고 제작사를 찾았다.

쪼다같은 놈이라고 생각해도 별 수 없다.

자신감 같은 건 이미 방구석에서 먼지에 돌돌 말려 굴러다니고 있었으니 사실 쪼다가 맞기도 하다.

그렇게 허리를 한껏 숙이고 노크를 하고 사무실 문을 조르륵 열고 들어갔다.

이미 도착한 하늘이와 이야기 중이던 감독님이 이쪽을 쳐다봤다.

1초가 지났다.

또 1초가 지나고, 또 1초가 지나고, 그렇게 1초씩이 계속 지나고, 정신을 차려보니 그저 1초가 지난 것 뿐이었을 그 시간 동안 참 많은 불안에 떨었던 것 같다.

“네가 박정민이냐. 송몽규 선생과 똑같이 생겼네.”안경이 먹혔다고 생각했다.

동시에 시나리오 첫 장에 ‘송몽규(박정민)’이라는 이름을 또박또박 적어낼 수 있겠다고 생각했다.

그저 그 생각만 했던 것 같다.

그 자리에서 어떤 이야기가 오갔는지 잘 기억이 나지 않는다.

‘나 정말 열심히 할 수 있는데.’하는 생각이 ‘나 정말 잘해야겠는데.’하는 생각으로 바뀌었을 뿐이었다.

집에 돌아가는 길에 가족과 친구들에게 이 사실을 알려야겠다고 생각했다.

‘나 이준익 감독이 만드는 영화에 주연으로 캐스팅 됐어. 윤동주 시인에 관한 영화야.’라고 메시지를 보냈다.

‘윤동주임? 헐 대박.’ ‘아니 윤동주는 강하늘.’‘그럼 누군데.’ ‘윤동주 친구.’‘또 친구네.’ ‘ 근데 그게 그런 게 아닌데.’‘그럼 무슨 친군데.’ ‘송몽규라는 친군데.’‘송몽규가 누구임.’이런 식의 대화가 오갔다.

화가 났지만 화를 낼 수는 없었다.

그 분이 누구인지 나도 알지 못했다.

서점으로 달려갔다.

그 분의 행적을 따를 수 있는 책을 골라 집었다.

꽤 많은 포인트가 쌓였고, 1년이 지난 지금 그 포인트로 본인이 나온 패션잡지를 샀다.

나름 의미있다.

아무튼 시간이 많지 않았기에 박차를 가했고 꽤 이른 시간 안에, 그 책들을 몽땅 읽었다.

읽으면 읽을수록, 이해할 수 없는 사람이었고, 또한 그런 시대였다.

?다가가려 할 수록 점점 멀어지는 느낌이었다.

고작 열아홉의 나이에 조국을 구하겠다고 중국으로 넘어가 군관학교에 들어간 이의 심정과 한은 절대 알 수 없는 것이었다.

뿐만이 아닌, 또 다른 위험한 선택의 이유. 그 이유를 나는 아무래도 알 수가 없었다.

그 분의 흔적이 묻은 그 곳 용정으로 가기로 결정한 것도 그 때문이었고, 그 분의 묘소 앞에 섰을 때 밀려든 죄송함도 그 때문이었던 것 같다.

알지 못함에 죄송하고 알려고도 하지 않았음에 또 죄송했다.

잘하고 돌아와서 누가 되지 않겠다고 약속드렸고, 영화를 보고나서는 그 약속을 지켜드리지 못했음에 눈물이 났다.

지키지 못할 약속을 드린 걸지도 모르겠다.

[박정민] 보면 볼수록..


그 누가 그 분의 선택과 행동에 담긴 한을 완벽히 이해할 수 있을까. 로버트 드 니로 정도면 될까. 분명 아닐거다.

‘과정의 아름다움에 대한 영화’감독님께서 그러셨다.

과정이 아름다운 영화를 만들자고. 예산이 5억이니 과정이라도 아름답자는 단념이 아니라, 그 분들의 정신을 돈의 액수로 계산하지 말자는 또 다른 값어치에 대한 정성이었다.

입으로 가져가던 술잔이 멈췄다.

미처 알지 못했던 감독님의 의도와, 눈에 띄는 성과가 없던 잘 알려지지 않은 배우의 욕심이 부딪치면서 어떤 감정이 치밀었다.

반성과 책임감과 부담과 또 어떤 것들이었다.

아니 솔직하게 말하겠다.

그 감정의 대부분은 부끄러움이었다.

얼마나 많은 관객들이 영화를 볼 지는 모르겠지만, 그들에게 ‘송몽규’라는 인물을 최대한 잘 소개하겠다는 일념으로 촬영을 했다.

영화가 완성된 지금 그것의 성패여부는 보는 관객분들과, 하늘나라에 계신 그 분께서 판단해 줄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리고 어찌됐든, 죄송한 마음은 지울 수가 없다.

아마, 꽤 오랜 시간 동안 이 마음을 간직하고 살 것이다.

그래야만 할 것이다.

‘하늘과 바람과 별과 시’그토록 아름다운 결과물이 남아있지 않아 잊혀진 이름 ‘송몽규’. 그리고 그와 같이 잊혀진 수많은 ‘송몽규들’. 불합리한 시대를 마주하고 싸운 그 분들은, 그 자체로 하늘이었고 바람이었고 별이었고 시였다.

그들이 온전하게 담긴 윤동주 시인의 시. 우리는 분명 그 시를 읽어 본 적이 있다.

최소한 학창 시절 국어교과서에서라도 말이다.

?이 영화는 그 분의 시를 국어교과서에서 역사교과서로 조심스럽게 모셔온다.

시적허용을 가르치면서 시적허용을 허락치 않는 객관식 문답보다, 이 시가 쓰여진 그 시대 그 분들의 뜻을 잘 서술하기 위해 노력했다.

7할의 사실과 3할의 상상력으로 만들어진 이 영화도 한 편의 시라고 볼 수 있을 것이다.

덜 불합리한 시대에 사는 우리는 더 불합리한 시대에 살던 그들의 선택을 보며 생각할 수 있는 것이 많을 것이다.

그리고 70년 전 그들의 행동이 현재 우리를 살게 했고, 지금 이 순간 우리의 행동이 또 70년 후 누군가들의 삶에 영향을 줄 것이다.

그런 고민을 줄 수 있는 영화다.

오롯이, 그리고 오로지 진심만을 담은 영화 <동주>. ?베테랑과 같은 통쾌함도, 매드맥스 같은 장엄함도 없지만, 또 다른 의미의 통쾌함과 장엄함이 있는 영화다.

그리고 이 영화를 보고 관객분들이 당신들 나름의 부끄러움이라는 감정에 어느 정도 위안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바람이다.

감히 말하지만 이 영화 <동주>는 우리가 세상에 내놓는 당신들의 영화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보건당국은 아직까지 광주에 거주하고 있는 첫 번째 환자 A(59)씨와 B(여·73)씨 사이에 접점이 없다고 밝혀 콜레라 감영 경로가 여전히 오리무중으로 남아있다.

첫 번째 환자의 감염지로 추정되는 거제의 한 식당과 두 번째 환자의 감염원으로 추정되는 교회간의 거리는 자동차로 30분 정도다.

이에 따라 대변이나 구토물 등과의 직접 접촉에 의한 사람간 전파 가능성은 낮다.

이에 보건당국은 일단 식당과 교회 사이에 접점이 있는지 파악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일단 콜레라 환자 2명이 먹은 생선회의 경우 원산지가 다른 것으로 확인됐다.

첫 번째 환자는 중국산 농어회를, 두 번째 환자는 거제 연안에서 잡힌 삼치를 먹은 것으로 알려졌다.

다만 생선회 외에 멍게 등이 거제도 근해에서 잡힌 것으로 알려졌다.

통영시장과 거제시장에서 환경검체를 수집해 콜레라 검사를 시행했고, 결과를 기다리는 중이다.

보건당국은 바닷물을 통한 전파 가능성도 배제하지 않고 있다.

질병관리본부는 첫 번째 환자 발생 이후 매주 전국 11개 검역소 및 2개 시·도 보건환경연구원과 연계해 해양환경내 비브리오 콜레라균에 대한 모니터링을 실시하고 있으나 아직까지 균이 검출되지 않았다.

질병관리본부는 해수나 어패류 오염으로 인한 감염을 가장 크게 보고 역학 조사를 강화하기로했다.

[박정민] 얼마나 더..



 ???콜레라환자/콜레라상황/콜레라감염자/콜레라예방법/콜레라증상콜레라환자/콜레라상황/콜레라감염자/콜레라예방법/콜레라증상 콜레라환자/콜레라상황/콜레라감염자/콜레라예방법/콜레라증상막 짜증내는 것도 이제 지쳐서...오늘은 정말 정말 반가운 소식을 전합니다.

이미 포스터 보고 알아차리셨을텐데

^^오는 9월 1일

9월 4일까지 진행되는'KAFA 카파 : 십세전 十歲傳' GV 시사회에 초대하려구요.카파.... KAFA는 한국영화아카데미를 가리키는데요,1984년, 영화진흥위원회가영화전문인력을 양성하기 위해 만든 교육기관입니다.

한국영화계를 이끌어 갈 인재들이 수련하는 곳이라고 표현하면 얼추 맞아들어가지 싶네요.아는분은 아시겠지만이곳에서 실력을 쌓은 감독들이 어마어마 합니다.

봉준호, 장준환, 최동훈, 조성희, 장준환... 등등이름만 들어도 '헉' 소리 나죠?그동안 졸업생 작품발표회도 하고,선배 감독과 함께하는 마스터클래스도 개최하고...여러가지 행사를 진행해 왔는데이번엔 한국영화아카데미 장편과정 10주년을 기념하는 의미에서'십세전'을 기획했다고 합니다.

???영상 보시면 낯익은 영화 속 장면들이 속속 등장하죠??소셜포비아 - 홍석재 감독(이하 존칭 생략)성실한 나라의 엘리스 - 안국진양치기들 - 김진황들개 - 김정훈잉투기 - 엄태화.. 그리고 또 뭐가 있더라...(함께 맞춰보십시다)4일에 걸쳐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과 한국영상자료원 시내마테크 KOFA 에서모두 10편의 작품을 상영한다고 하니일정 맞춰서 놀러가자구요.평소 눈여겨보셨던 분들은 벌써 몸풀고 계시죠?ㅋㅋㅋ?서론이 길었구요, 이제 본론으로 들어갑니다.

KAFA 십세전 상영작 중 변요한, 박정민 배우가 출연한 영화 <들개> GV 시사회에 초대합니다.

?? <들개>의 줄거리를 간단히 살펴보자면사제폭탄만드는 것이 유일한 취미인 만년 취업준비생 정구(변요한)는누군가 이 폭탄을 터뜨려주길 바라면서 불특정다수에게 이를 발송하는데영

반응이 없습니다.

그러던 중 사회에 불만을 품은 효민(박정민)이 나타나고 집행자 역할을 하는데 너무 충실히, 끝도없이 질주하는 바람에 갈등을 일으킨다는 내용이에요.?<들개> 가 어떤 분위기인지 궁금하시면후기를 참고하세요^^ http://blog.naver.com/fkdnf0808/220585797351??? ??*???? ??? ???(??? ???)?? ?? ??? ?? ???, ??? ?? 2013 ???? ?? ???? ??Tinker Ticker, 2013 ??...blog.naver.com???? ??여러가지 메시지가 녹아있는 영화랍니다.

연출도 훌륭하고... 저도 다시보고파서 시사회 참석하려구요.워낙 입소문 난 작품이라 이미 보신분들이 많겠지만이 기회에 다시 한번 봄시롱 배우 + 연출의 매력에 푹 빠져보는 건 어떨까요?아직 GV에 누가 참석하는지는 미정이랍니다.

아, 빨리 알고 싶다 ㅠㅠ(김정훈 감독이나 KAFA 출신 감독, 아니면 주연배우가 왔으면 참말 좋겠소

)9월, 문화생활하기 딱 좋은 달이죠?초입부터 좋은 작품 보면서 발동을 걸어봅시다.

???? ??세계사를 잘 아시는 분들이라면 콜레라에 대해 한번쯤을 들어보셨을텐데요, 콜레라는 과거부터 세계 여러곳에서 대유행을 하며 많은 사람들을 사망에 이르게 했습니다.

이로 인해 국제검염전염병으로 지정되었으며, 한국에서도 법정전염병으로 규정되어 있습니다.

 ??■ 콜레라의 원인콜레라균은 분비물, 구토물로 인해 오염된 음식이나 물을 통해 감염되며, 오염된 손으로 음식을 조리하거나 식사할 때 감염될 수 있습니다.

날 것이나 덜 익은 해산물이 원인이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감염 증상을 일으키는 데에는 1억

100억 개 정도의 많은 수의 균이 필요하지만, 무산증 환자나 위 절제술을 받은 사람은 더 적은 수의 균으로도 감염될 수 있습니다.

?이번 국내 콜레라 발병 소식이 화제가 되는 이유는 콜레라는 보통 상수도와 하수도가 제대로 분리되지 않은 열악한 환경에서 집단적으로 발생하는 경우가 많아 흔히 '후진국 감염병'으로 불리기 때문입니다.

?질병관리본부측은 날씨가 너무 더워 세균이 번식하기 좋은 환경이 된 것을 큰 원인으로 꼽았는데요, 높은 기온으로 인해 콜레라균이 급격히 번식한 것으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 콜레라 어떻게 예방할까?콜레라에 감염되지 않기 위해서는 미리 예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른 여름철 질환과 비슷하게 콜레라 역시 손씻기, 양치하기 등의 개인위생관리를 철저히 지키고, 물을 반드시 끓여먹는 것으로 예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날 것을 피하고 음식물을 충분히 익혀먹는 것도 중요합니다.

?해외를 여행할 경우에는 콜레라 유행지역에서는 반드시 끓인 물이나 병에 포장된 음료 등을 섭취해야 하며,길거리 음식은 가능한 먹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콜레라 환자는 따로 격리해야 하며, 환자가 사용한 물품은 따로 관리해야 합니다.

?? 특히 5

10월 사이에 많은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콜레라의 증상과 원인, 치료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콜레라 (cholera) 콜레라란 콜레라균에 의한 감염으로 인해 생기는 전염성 감염 질환으로급성 설사 및 중증의 탈수 증상이 빠른 속도로 진행되어사망에도 이를 수 있는 무서운 병입니다.

콜레라의 진행속도는 매우 빠른 편으로 최단 시간으로는 18시간, 최대는 수일 내에 사망할 수 있습니다.

 물론 제때 치료를 받는다면 현재로썬 무서운 병이 아니나위에서도 말씀드렸었듯이 의학적인 기술이 덜 발달했던 옛날에는 수많은 사람의 목숨을 앗아갔던 위험요소 중 하나였어요

또한 전염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콜레라에 걸린 사람들에겐격리 처방을 내리고 있기도 하지요.    콜레라 증상 콜레라의 잠복기는 수시간에서 최대 5일까지이며이후에 복통없는 수양성 설사(물같은 설사),오심,구토,탈수 등의 증상을 나타냅니다.

 보통은 설사 이후에 4

12시간 안에 쇼크 증상도 나타나게 되구요그 이후 빠르게 중증 증상을 보이는데요빠른 시간 내에 적절한 치료를 진행하면 현재는 사망률이 1% 이하입니다.

단 치료를 하지 않고 방치해둘경우 사망률은 50% 가 넘습니다^^;;    콜레라 원인 콜레라는 "콜레라균"에 의해 감염되어 생기는데요.바로 이 콜레라균은 구토물 등으로 오염된 음식 또는 물 등을 통해 감염되며깨끗하지 않은 손으로 음식을 조리하거나 식사할 때도 감염될 수 있어요

 또는 날것,덜익은 해산물 등이 콜레라 감염의 원인이 될 수도 있습니다.

보통 감염 증상을 일으키려면 1억

100억개 이상의 균이 필요하지만,무산증 환자 또는 위 절제술을 받은 사람은 더 적은 수의 균으로도 콜레라에 감염될 수 있어요

 특히 휴가철에 이 "콜레라" 를 조심해야 하는 것은해외 여행객 및 근로자가 늘음으로써 해외의 유행지역에서 콜레라균의 국내 유입률이 높기 때문이랍니다.

    콜레라 치료 콜레라 치료는 수액 주입을 통해 손실된 수분과 전해질을 공급하고체내의 전해질 불균형을 맞추고 교정하는 것 등으로 진행합니다.

구토나 중증의 탈수 증상이 없을땐 경구 수액 보충이 가능하지요^^또한 항생제를 투입함으로써 증상의 진행 속도를 늦출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치료중 하나 유의하셔야 할 것은콜레라 환자의 격리가 필요하다는 점입니다.

환자가 쓰는 물품은 따로 관리하고 환자와 접촉한 사람은 개인 위생 관리를 철저히! 하셔야 합니다.

^^      위 페이스북과 오픈캐스트 버튼을 누르시면건강관리협회의 다양한 정보와 소식을 무료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정부는 환자의 2016년 출입국관리기록상 해외여행력이 없어 국내에서 발생한 것으로 추정하고 감염경로를 확인하고 있습니다.

 2001년 콜레라 집단 발생 이후, 국내에서 신고된 콜레라 환자는 모두 해외에서 유입된 환자였는데요. 15년 만에 국내에서 감염된 것으로 더욱 주의를 필요로 하고 있습니다.

콜레라는 어떤 질병이고, 어떻게 예방해야 하는지 확인해볼까요?콜레라는 콜레라균에 오염된 어패류 등 식품이나 오염된 지하수 등을 통해 발생해요콜레라는 콜레라균에 오염된 어패류 등 식품이나 오염된 지하수 등에 의해 주로 발생합니다.

드물게 환자의 대변이나 구토물 등과의 직접 접촉에 의해서도 감염될 수 있죠.콜레라는 감염 후 증상이 나타나기까지 최소 6시간에서 최대 5일간의 잠복기를 가집니다.

 특징적인 증상은 복통 없이 갑작스러운 설사, 쌀뜨물 같은 심한 설사, 구토를 동반한 탈수와 저혈량성 쇼크가 나타나기도 합니다.

복통이나 발열은 거의 없으며, 증상이 나타나지 않는 경우도 많고, 감염 시 심한 경우에는 사망에 이를 수 있으니 세심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올바른 손씻기로 콜레라 예방하세요콜레라 감염을 위해서는 오염된 음식물을 섭취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물은 철저히 끓여서 마시고, 음식물 역시 익혀서 먹어야 하죠. 식당들도 안전한 식수를 제공해야 합니다.

음식물 취급 전, 화장실을 다녀온 후 30초 이상 깨끗이 손을 씻는 것도 잊지 마세요.  올바른 손씻기 방법1. 손바닥과 손바닥을 마주대고 문질러 주세요. 2. 손등과 손바닥을 마주대고 문질러 주세요. 3. 손바닥에 마주대고 손깍지를 끼고 문질러 주세요. 4. 손가락을 마주잡고 문질러 주세요.5. 엄지손가락을 다른 편 손바닥으로 돌려주면서 문질러 주세요.6. 손바닥을 반대편 손바닥에 놓고 문지르며 손톱 밑을 깨끗하게 해주세요....) 들어와서 글까지 쓰고. 그만큼 《동주》가 깊이 남은 것 같다.

솔직하게 말하자면 사실 《동주》로 글을 쓸 계획은 아니었다.

동주를 보면서 가장 눈길이 가는 배우가 있었다.

송몽규 열사를 연기하신 `박정민` 배우분.영화 끝나고도 내내 기억에 남아서 미친듯이 검새ㄱ..........(생략)연기는 정말 말 할 것도 없다.

그런 연기에 내가 어떻게 (감히) 평가를 할 수 있을까.대사 하나하나에, 표정 하나하나에 진정성이 담겨있었다.

그 덕에 더 훌륭한 영화가 만들어졌다고 생각한다.

북간도 사투리도완벽했다멋있다북간도 살다 오신 줄 알았다.

......................♥윤동주 시인을 연기하신 강하늘 배우분과도 쿵짝이 잘 맞았다고, 그래서 다른 부분에 더 집중할 수 있었다고. 《동주》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두 배우가 넘나 잘해주셔서 내내 몰입하고 볼 수 있었다.

안 할래야 안 할수가 없었다.

영화 시작하자마자 저절로 몰입해서 못 헤어나오겠더라.잊혀져 있었던 송몽규 열사님, 잘 연기해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해드리고 싶다.

이런 편한 세상에 살면서 송몽규 열사 뿐 아니라 다른 잊혀진 수많은 분들도 거의 다 모르고 살았다.

이것보다 더 창피한 일은 없지 않을까. 《동주》를 통해서, 그리고 영화 속 `송몽규`를 통해서 이런 분들에게 표현할 수 없을 만큼 감사하고 죄송했다.

여러가지 생각을 많이 하면서 영화 《동주》, 또 박정민 배우님께 정말 감사하다.

ㅎ......또 동주 얘기로 빠졌다.

동주 얘기는 시작하면 끝이 없는 것 같다.

....^^........아정말^^.....원래 하고싶은 말 진짜 많았는데 동주가 반 이상을 잡아먹은 느낌(.......)《동주》본 날, 돌아와서 미친듯이 찾아보니까 내가 예전에 봤던 다른 영화에도 많이 나오셨더라. TV를 많이 안봐서 드라마는 잘 모르지만 그래도 유명한 드라마에도 꽤 나오셨었고, 예능도 찍으셨더라. 더 옛날엔 연극도 많이 하셨다고. 왜 이제야 알았을까.《응답하라 1988》 보라 전남친으로 3분동안 악플 3000개를 받으셨다고......영화 《파수꾼》-백희준영화 《감기》-차철교영화 《피끓는 청춘》-황규영화 《들개》-효민영화 《오피스》-이원석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지국드라마 《응답하라 1988》-보라 구남친드라마 《신들의 만찬》, 《너희들은 포위됐다》, 《응답하라 1988》과 영화 《파수꾼》, 《댄싱퀸》, 《감기》, 《피끓는 청춘》, 《전설의 주먹》, 《태양을 쏴라》, 《들개》, 《오피스》, 그리고 《동주》까지. 이 외에도 많은 출연작들이 있지만 너무 많기에 패쓰!각 배역에 너무 잘 스며들어서 `연기 잘하네.`라는 생각도 못하고 배우 박정민이 아닌 《파수꾼》의 베키로, 《감기》의 군인으로, 《응팔》의 성보라 구남친으로. 그렇게 인식했던 것 같다.

잡지 《TOPCLASS》에서는 매월 박정민의 `언희`를 싣는다.

언희. `말로 기쁘게 한다`는 박정민 배우님의 필명이다.

필명에 어울리게 글도 참 맛깔나게 쓰신다.

읽었던 글들이라도 다시 보기 시작하면 분명히 자기 전 밤에 심신을 안정시키기 위해서 보던건데 아침이 되는(.....)신기한 현상이 일어난다.

글 잘 쓰는 사람이 그렇게 부럽던데.아까 말한 `언희`는 아니지만 연기 뿐 아니라 글에서도 진심이 느껴진다.

나는 진심을 담아서 쓴 저 글씨체가 정말 좋다.

타자로 친 줄 알았네.시간이 되면 박정민의 `언희`, 꼭 한 번 보시기 바란다.

요즈음 《동주》로 박정민 배우에게 관심을 가진 사람이 많을 것이라 생각한다.

그러나 박정민 배우는 절대로 《동주》 한 편을 운 좋게 찍어서 운 좋게 뜬 배우가 아니라고 말하고 싶다.

연기를 하기 위해 고려대를 중퇴하고, 한예종에 입학했단다(클라스..ㄷㄷ...) 극단 `차이무`에도 들어가서 연극을 하다가, 너무 힘들었던 시기에는 전셋방을 빼서 유학을 가려는 생각까지 했다고. 그런 고난을 다 겪은 배우가 드디어 실력과 노력에 대한 정당한 대가를 받는 것이라 생각한다.

아, 그리고 뜬금폰데 잘생겼다.

진짜 잘생겼다.

인성도 잘생겼다.

심지어 글씨체도 잘생겼다.

아 웃는거 봐...ㅠㅜㅠㅠㅜ(오열)열심히 살아오신 박정민 배우님께 박수를 보낸다.

앞으로도 계속 응원할게요.화이또.사진 출처: 네이버 영화&구글 이미지 검색(왜 이제야 만난건가요 ㅠㅠ) 이 감격스러운 순간은 바로 영화 <동주>의 개봉에 맞춰 이루어졌는데요.영화 <동주>에서 박정민 배우는 윤동주의 절친이자 평생의 동반자인 '송몽규' 역을 맡았습니다.

송몽규 님?(뉴규?) 이름이 생소하다고요?영화를 보고 나면, 그의 이름 석자가 마음에 깊이 새겨지실거외다 (동주님 말투, 아래 사진 왼쪽이 윤동주 역의 강하늘 배우)북간도 사투리를 멋드러지게 쓰는 상남자 송몽규(라 쓰고 박정민이라 읽는다)시대를 위해 펜이 아니라 기꺼이 총을 들었던 그의 이야기는 흑백영화에서도 선연한 빛을 발하는데요무엇보다 놀라운 건 우리들의 박정민 배우의 연기입니다.

<동주>의 이준익 감독님은 그를 "저예산계 영화계의 송강호"라 부르시기도 했지요.이말을 들은 박정민 배우 왈,"아 진짜 그러지 마세요. 송강호 선배님이 보시면 뭐라고 하시겠어요 ㅠㅠㅠ"(흐뭇하다고 하시겠죠 훗, 기사에도 쓰고 여기도 쓰면 배.배신, 배.배반 인가요? ㅠ박배우 미안)불사파라니 ㅠㅠ인터뷰 시작부터 끝까지, "아유

우리 잡지에서 오셨네요

"라고 하면서 반겨주신 박배우! 시종일관 유쾌하고 깊었던 그와의 인터뷰는 톱클래스 3월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p.s 톱클래스는 박정민 배우의 언희와 연희를 응원합니다

!!! (개봉하면 영화관으로 gogo)     이 아래서부터는 네이버 영화 에서 캡쳐한 사진들을 토대로 제 감상이에요 ㅎㅎhttp://movie.naver.com/movie/bi/mi/basic.nhn?code=134899?????, ???, ??, ?? ?? ???? ??? ?????.? ??? ???? ?? ???? ??...movie.naver.com저,, 몽규의 표정..ㅠㅠ 이 장면 외에도, 너무나 안타까웠던 장면들이 있는 데, 스틸컷이 안나와서 본의 아니게 이야기를 꺼낼 수 가 없네요.. 강하늘 / 박정민 배우의 자필 편지를 보면서 더욱, 뭉클해지네요. 영화 중간 중간 윤동주 시인의 시 들을 강하늘 배우가 읊는 데,, 이것 역시나 너무 가슴이 뭉클뭉클, 영화를 보는 내내, 눈이 아닌 가슴이 울고 있었답니다.

ㅠㅠ 저예산이라는 건 나중에 알았네요,,흑백 영화의 묘미랄까 ^^역사가 뒷배경이 된 영화라서 그런 지, 이런 영화가 앞으로 많이 나오기를 바래봅니다^^ 죽는 날까지 하늘을 우러러한 점 부끄럼이 없기를 잎새에 이는 바람에도 나는 괴로워했다.

별을 노래하는 마음으로 모든 죽어가는 것을 사랑해야지그리고 나한테 주어진 길을 걸어가야 겠다.

오늘 밤에도 별이 바람에 스치운다.

-서시, 윤동주-이상, 미카짱이었습니다^^  ...?뜨고나서 봤더니.... 태권도 하는것처럼 보였다고...?? 햇살님 윙크ㅋㅋㅋㅋㅋㅋ 살살 녹는다.

? 쉿!??햇살님 윙크! 조녜다 조녜야 ? (감상모드)  오욜맨!? 개인적으로 제일 좋아하는 Not alone 시절? 욜....눈빛....? (감상모드)   정민오빠 포스팅은 여기까지! 박정민 얼른 제대해라 보고싶다ㅏㅏㅏㅏㅏㅏㅏ     WHO'S NEXT?배우좋아하면 답도 없는데..흑흑.. 주말 내내 배우 박정민찾아보느라고 유튜브 순회함 ^^..하하 거기 입덕영상보고 ㅋㅋㅋ남 일 같지 않았음딱히 사진이 많지 않아서걍 네이버 영화에서 퍼옴흑흑.. 요거 너무 귀엽게 나와서안올릴 수가 없었음 ㅋㅋ둘 다 진짜 멋있다저 교복 계속 입어줬으면 좋겠음진짜 잘어울림? 동주 스티컷 사진을 보고이 영화 컬러버전으로도넘 보고싶다.

...후쿠오카 형무소에서 입고있던 옷주황색이던데? 너무 멋있는 두 배우!3월 10날 메가박스 코엑스넘 가고싶다 진짜 ㅠㅠ요즘 유튜브에서 쇼케이스?랑무대인사 다 찾아보고 있는데너무좋다 ㅠㅠ쿠미역 맡으신 분 말 넘이쁘게잘하셔서 더 좋다? 문익환 목사님 비중은많이 없어 아쉽댜이거 박정민 졸귀다리모양 ㅠㅠ저 상태로 들어서망태기에 �y�y? 요즘 남자배우들 오대오 가르마많이 하는데 솔까 이렇게 잘 어울리는사람 첨봤다;;;;;;;;이건 박정민을 위한 헤어임? 학사모가 이렇게 잘 어울리다니.이 장면때 이따위걸 상장이라고 대사가 있는데처음 영화볼때 그 부분 대사를못들어서 ㅠㅠ 흑흑두번째로 영화봤을때 대사가 들렸다그러므로 동주는 여러번 봐야함내 귀야 좀 듣자ㅇㅅㅇ..? 쇼케이스 인지 GV인지..유튜브에서 찾아보면서단순히 영화 배우 박정민, 강하늘만좋아했던 나에게 진심 일침;;뭐냐면 배우분들이 제일 인상깊은장면 꼽는게 있엇는데나는 개인적으로 젤 인상깊었던게동주가 몽규 감옥 면회간거근데 이여진 역을 맡았던 배우 신윤주분께서동주랑 같이 반에 길걷는 장면이라고 하셨던듯난 왜 그게 인상 깊은걸까 본인이 나온장면이라 그런건가 했는데동주 첫사랑이랑 같이 길 걸으면서수줍어 하고 그런 우리랑 같은감정을 가진 분이라 느낄 수 있는 장면이라뽑았다고 햇는데 ㅠㅠ ◁무슨말이냐 언어장애;그말 듣고 그 장면이 젤 좋아졌다 ㅠㅠ? 넘 사랑스럽 ㅠㅠ그리구 개박살난 이여진이야이거 애드립 ㅠㅠ사랑합니다 응원할게여?현재 내 폰 잠금화면 ㅋㅋㅋ진심 적절함윗부분에 시계 들어가면딱 이쁨♥ 배우 박정민을 알게 해준영화 동주,이제 파수꾼도 보고 들개도 볼거임두근두근들개 블루레이 나온다던데�?그전에 한번 다운해봐야겠음? 그리구 이 사진은 박정민 넘 귀엽게 나옴입 꾹 다물고 있는거근데피부 까매서 여배우들이랑 대조되서 심쿵 심멎!글고 고아성씨 완전 이쁘게나옴 ㅋㅋ사랑스러버? 역시.. 안경이야안경낀사람 안좋아하는데;;최초임;;안경덕후가 되어버릴 것 같아 ㅠㅠ? 앙다뭄? 내가 모르는 영화에 많이출연하셨구나..존잘이네 진짜;;? 나도 실제로 보고싶다 ㅠㅠ동주는 이미 물건너 갔고다음에 영화찍으면 진심 무대인사 꼭갈거양 ㅠ파수꾼 연기가솔직히 동주연기보다더 좋았다.

이건 연기수준이 아닌거같음걍 실제로 말하는거같음배우 박정민 팬 분들 많이 생겨서사진도 많이 많이 생겼으면 좋게따!다같이 입덕! 동주는 시인 윤동주(강하늘)와 그의 사촌이자 친구인 송몽규(박정민)의일화를 다룬 영화입니다.

영화 동주는 사실 그대로를 이야기 한건 아니지만그래도 윤동주(강하늘), 송몽규(박정민)라는 인물의 이야기를 담은 영화로그 시대의 상황과 인물들의 일생을 엿볼수 있었습니다.

영화는 전체적으로 굉장히 차분했어요스토리도 탄탄했고, 영상도 좋았네요잔잔한 감동과 함께마지막엔 눈물이



윤동주(강하늘)시를 사랑했던 청년 윤동주29살이라는 나이로 짧은 생을 살다간 그너무나 힘든 시대를 살다간 그의 인생이왠지모르게 짠


하더라구요송몽규(박정민)이 영화 동주를 통해 처음으로 알게된 인물인데실제로 독립운동을 했던 독립운동가이자 수필가 였더라구요송몽규 역시 29세 젊은 나이에 생을 마감강하늘, 박정민두 배우의 완벽한 연기때문일까요영화 동주너무 감동깊게 잘 봤습니다.

...?뜨고나서 봤더니.... 태권도 하는것처럼 보였다고...?? 햇살님 윙크ㅋㅋㅋㅋㅋㅋ 살살 녹는다.

? 쉿!??햇살님 윙크! 조녜다 조녜야 ? (감상모드)  오욜맨!? 개인적으로 제일 좋아하는 Not alone 시절? 욜....눈빛....? (감상모드)   정민오빠 포스팅은 여기까지! 박정민 얼른 제대해라 보고싶다ㅏㅏㅏㅏㅏㅏㅏ     WHO'S NEXT? 심하면 사망에 이를 수 있돈 전염성 질환이에요.콜레라균은 분변, 구토물로 오염된 음식물이나 물을 통해 감염되며,콜레라의 잠복기는 보통 2

3일이에요.콜레라 진단은 특징적인 임상진단과 함께대변내 원인균 배양검사를 통해 정확한 진단이 가능해요.콜레라는 법정전염병 1군에 속하며,  의심되는 환자가 내원시에는 약국, 병원에서는 보건당국에 신고를 해야 해요.<콜레라 예방법>1. 음식물은 반드시 익혀 먹어야 해요.2. 물은 끓여 마시는 게 좋아요.3. 손을 깨끗하게 씻어야 해요.4. 음식물 조리시 사용된 조리도구는 소독을 해야 해요.사상유래 없는 폭염과 15년만에 발생한 콜레라로유난히 힘든 여름을 나고 있지만,간간히 비소식도 들려오고 더위도 한풀 꺽인다고 하니,곧 가을이 찾아올것 같아요.개인위생 철저히 해서 콜레라에 걸리지 않도록 유의하세요!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