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급식 식중독



제주도 농가여러분 힘내세요 !!! 안타까운 제주도 돼지콜레라 발생 소식을 알려드리며다음에 다시 뵐게요감사합니다.

매일이 전쟁이었다.

매분이 부담이었다.

순간에 스쳐가는 감정에도 쨍하고 곤두서는 아픈 봄의 초입이었다.

어느날 회사에서 전화가 왔다.

이준익 감독님이 윤동주에 관한 영화를 만든다고 했다.

그 영화에서 주연급의 역할을 내게 준다고 했다.

순간, 이준익이 누구더라, 윤동주가 누구더라 했다.

너무 큰 사건이 일어나니, 다른 이준익이겠거니, 다른 윤동주겠거니 했다.

‘나깟 것’은 ‘그만한’ 사람들과 어울리지 않았으니까, 수화기로 넘어오는 그 말들을 곧이곧대로 믿지 않았다.

첫 만남 당시, 다분히 의도적으로 동그란 안경을 끼고 제작사를 찾았다.

쪼다같은 놈이라고 생각해도 별 수 없다.

자신감 같은 건 이미 방구석에서 먼지에 돌돌 말려 굴러다니고 있었으니 사실 쪼다가 맞기도 하다.

그렇게 허리를 한껏 숙이고 노크를 하고 사무실 문을 조르륵 열고 들어갔다.

이미 도착한 하늘이와 이야기 중이던 감독님이 이쪽을 쳐다봤다.

1초가 지났다.

또 1초가 지나고, 또 1초가 지나고, 그렇게 1초씩이 계속 지나고, 정신을 차려보니 그저 1초가 지난 것 뿐이었을 그 시간 동안 참 많은 불안에 떨었던 것 같다.

“네가 박정민이냐. 송몽규 선생과 똑같이 생겼네.”안경이 먹혔다고 생각했다.

동시에 시나리오 첫 장에 ‘송몽규(박정민)’이라는 이름을 또박또박 적어낼 수 있겠다고 생각했다.

그저 그 생각만 했던 것 같다.

그 자리에서 어떤 이야기가 오갔는지 잘 기억이 나지 않는다.

‘나 정말 열심히 할 수 있는데.’하는 생각이 ‘나 정말 잘해야겠는데.’하는 생각으로 바뀌었을 뿐이었다.

집에 돌아가는 길에 가족과 친구들에게 이 사실을 알려야겠다고 생각했다.

‘나 이준익 감독이 만드는 영화에 주연으로 캐스팅 됐어. 윤동주 시인에 관한 영화야.’라고 메시지를 보냈다.

‘윤동주임? 헐 대박.’ ‘아니 윤동주는 강하늘.’‘그럼 누군데.’ ‘윤동주 친구.’‘또 친구네.’ ‘ 근데 그게 그런 게 아닌데.’‘그럼 무슨 친군데.’ ‘송몽규라는 친군데.’‘송몽규가 누구임.’이런 식의 대화가 오갔다.

화가 났지만 화를 낼 수는 없었다.

그 분이 누구인지 나도 알지 못했다.

서점으로 달려갔다.

그 분의 행적을 따를 수 있는 책을 골라 집었다.

꽤 많은 포인트가 쌓였고, 1년이 지난 지금 그 포인트로 본인이 나온 패션잡지를 샀다.

나름 의미있다.

아무튼 시간이 많지 않았기에 박차를 가했고 꽤 이른 시간 안에, 그 책들을 몽땅 읽었다.

읽으면 읽을수록, 이해할 수 없는 사람이었고, 또한 그런 시대였다.

?다가가려 할 수록 점점 멀어지는 느낌이었다.

고작 열아홉의 나이에 조국을 구하겠다고 중국으로 넘어가 군관학교에 들어간 이의 심정과 한은 절대 알 수 없는 것이었다.

뿐만이 아닌, 또 다른 위험한 선택의 이유. 그 이유를 나는 아무래도 알 수가 없었다.

그 분의 흔적이 묻은 그 곳 용정으로 가기로 결정한 것도 그 때문이었고, 그 분의 묘소 앞에 섰을 때 밀려든 죄송함도 그 때문이었던 것 같다.

알지 못함에 죄송하고 알려고도 하지 않았음에 또 죄송했다.

잘하고 돌아와서 누가 되지 않겠다고 약속드렸고, 영화를 보고나서는 그 약속을 지켜드리지 못했음에 눈물이 났다.

지키지 못할 약속을 드린 걸지도 모르겠다.

그 누가 그 분의 선택과 행동에 담긴 한을 완벽히 이해할 수 있을까. 로버트 드 니로 정도면 될까. 분명 아닐거다.

‘과정의 아름다움에 대한 영화’감독님께서 그러셨다.

과정이 아름다운 영화를 만들자고. 예산이 5억이니 과정이라도 아름답자는 단념이 아니라, 그 분들의 정신을 돈의 액수로 계산하지 말자는 또 다른 값어치에 대한 정성이었다.

입으로 가져가던 술잔이 멈췄다.

미처 알지 못했던 감독님의 의도와, 눈에 띄는 성과가 없던 잘 알려지지 않은 배우의 욕심이 부딪치면서 어떤 감정이 치밀었다.

반성과 책임감과 부담과 또 어떤 것들이었다.

아니 솔직하게 말하겠다.

그 감정의 대부분은 부끄러움이었다.

얼마나 많은 관객들이 영화를 볼 지는 모르겠지만, 그들에게 ‘송몽규’라는 인물을 최대한 잘 소개하겠다는 일념으로 촬영을 했다.

영화가 완성된 지금 그것의 성패여부는 보는 관객분들과, 하늘나라에 계신 그 분께서 판단해 줄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리고 어찌됐든, 죄송한 마음은 지울 수가 없다.

아마, 꽤 오랜 시간 동안 이 마음을 간직하고 살 것이다.

그래야만 할 것이다.

‘하늘과 바람과 별과 시’그토록 아름다운 결과물이 남아있지 않아 잊혀진 이름 ‘송몽규’. 그리고 그와 같이 잊혀진 수많은 ‘송몽규들’. 불합리한 시대를 마주하고 싸운 그 분들은, 그 자체로 하늘이었고 바람이었고 별이었고 시였다.

그들이 온전하게 담긴 윤동주 시인의 시. 우리는 분명 그 시를 읽어 본 적이 있다.

최소한 학창 시절 국어교과서에서라도 말이다.

?이 영화는 그 분의 시를 국어교과서에서 역사교과서로 조심스럽게 모셔온다.

시적허용을 가르치면서 시적허용을 허락치 않는 객관식 문답보다, 이 시가 쓰여진 그 시대 그 분들의 뜻을 잘 서술하기 위해 노력했다.

7할의 사실과 3할의 상상력으로 만들어진 이 영화도 한 편의 시라고 볼 수 있을 것이다.

덜 불합리한 시대에 사는 우리는 더 불합리한 시대에 살던 그들의 선택을 보며 생각할 수 있는 것이 많을 것이다.

그리고 70년 전 그들의 행동이 현재 우리를 살게 했고, 지금 이 순간 우리의 행동이 또 70년 후 누군가들의 삶에 영향을 줄 것이다.

그런 고민을 줄 수 있는 영화다.

오롯이, 그리고 오로지 진심만을 담은 영화 <동주>. ?베테랑과 같은 통쾌함도, 매드맥스 같은 장엄함도 없지만, 또 다른 의미의 통쾌함과 장엄함이 있는 영화다.

그리고 이 영화를 보고 관객분들이 당신들 나름의 부끄러움이라는 감정에 어느 정도 위안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바람이다.

감히 말하지만 이 영화 <동주>는 우리가 세상에 내놓는 당신들의 영화이기 때문이다.

 배우좋아하면 답도 없는데..흑흑.. 주말 내내 배우 박정민찾아보느라고 유튜브 순회함 ^^..하하 거기 입덕영상보고 ㅋㅋㅋ남 일 같지 않았음딱히 사진이 많지 않아서걍 네이버 영화에서 퍼옴흑흑.. 요거 너무 귀엽게 나와서안올릴 수가 없었음 ㅋㅋ둘 다 진짜 멋있다저 교복 계속 입어줬으면 좋겠음진짜 잘어울림? 동주 스티컷 사진을 보고이 영화 컬러버전으로도넘 보고싶다.

...후쿠오카 형무소에서 입고있던 옷주황색이던데? 너무 멋있는 두 배우!3월 10날 메가박스 코엑스넘 가고싶다 진짜 ㅠㅠ요즘 유튜브에서 쇼케이스?랑무대인사 다 찾아보고 있는데너무좋다 ㅠㅠ쿠미역 맡으신 분 말 넘이쁘게잘하셔서 더 좋다? 문익환 목사님 비중은많이 없어 아쉽댜이거 박정민 졸귀다리모양 ㅠㅠ저 상태로 들어서망태기에 �y�y? 요즘 남자배우들 오대오 가르마많이 하는데 솔까 이렇게 잘 어울리는사람 첨봤다;;;;;;;;이건 박정민을 위한 헤어임? 학사모가 이렇게 잘 어울리다니.이 장면때 이따위걸 상장이라고 대사가 있는데처음 영화볼때 그 부분 대사를못들어서 ㅠㅠ 흑흑두번째로 영화봤을때 대사가 들렸다그러므로 동주는 여러번 봐야함내 귀야 좀 듣자ㅇㅅㅇ..? 쇼케이스 인지 GV인지..유튜브에서 찾아보면서단순히 영화 배우 박정민, 강하늘만좋아했던 나에게 진심 일침;;뭐냐면 배우분들이 제일 인상깊은장면 꼽는게 있엇는데나는 개인적으로 젤 인상깊었던게동주가 몽규 감옥 면회간거근데 이여진 역을 맡았던 배우 신윤주분께서동주랑 같이 반에 길걷는 장면이라고 하셨던듯난 왜 그게 인상 깊은걸까 본인이 나온장면이라 그런건가 했는데동주 첫사랑이랑 같이 길 걸으면서수줍어 하고 그런 우리랑 같은감정을 가진 분이라 느낄 수 있는 장면이라뽑았다고 햇는데 ㅠㅠ ◁무슨말이냐 언어장애;그말 듣고 그 장면이 젤 좋아졌다 ㅠㅠ? 넘 사랑스럽 ㅠㅠ그리구 개박살난 이여진이야이거 애드립 ㅠㅠ사랑합니다 응원할게여?현재 내 폰 잠금화면 ㅋㅋㅋ진심 적절함윗부분에 시계 들어가면딱 이쁨♥ 배우 박정민을 알게 해준영화 동주,이제 파수꾼도 보고 들개도 볼거임두근두근들개 블루레이 나온다던데�?그전에 한번 다운해봐야겠음? 그리구 이 사진은 박정민 넘 귀엽게 나옴입 꾹 다물고 있는거근데피부 까매서 여배우들이랑 대조되서 심쿵 심멎!글고 고아성씨 완전 이쁘게나옴 ㅋㅋ사랑스러버? 역시.. 안경이야안경낀사람 안좋아하는데;;최초임;;안경덕후가 되어버릴 것 같아 ㅠㅠ? 앙다뭄? 내가 모르는 영화에 많이출연하셨구나..존잘이네 진짜;;? 나도 실제로 보고싶다 ㅠㅠ동주는 이미 물건너 갔고다음에 영화찍으면 진심 무대인사 꼭갈거양 ㅠ파수꾼 연기가솔직히 동주연기보다더 좋았다.

이건 연기수준이 아닌거같음걍 실제로 말하는거같음배우 박정민 팬 분들 많이 생겨서사진도 많이 많이 생겼으면 좋게따!다같이 입덕! 제가 RPG 장르 다음으로 자주 하는 장르가 모바일 퍼즐게임이 아닐까 하는데요. 출퇴근 시간이 길다 보니, 자연스럽게 킬링타임용 게임을 찾게 되는 것 같아요! 모노디 스타크러쉬는 금주의 Play 추천 게임을 통해 접하게 되었는데요. 소개 문구에서 '난이도를 직접 조절하는 신개념 퍼즐'이라는 부분이 눈길이 가더라고요! 실제를 플레이를 해보니, 무척 독특하단 것을 느꼈는데요. 원래 대부분의 퍼즐 게임의 경우

같은 색상의 블록 3개를 맞추는 것부터, 블록 4개가 맞춰지면 특별한 블록 효과를 나타낸다는 등... 기초적인 것부터 시작하는 '튜토리얼'을 거치는 게 일반적이죠

! 하지만 이 게임에서는 간단한 스토리를 보여준 후, 게임 방식을 무척 짧게 설명으로 보여주더라고

    그래서!! 난이도를 어떻게 직접 조절할 수 있느냐! 하면?! 바로 별자리를 구성하는 '별의 개수 통해 난이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별 1개는 스테이지 1개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 하나를 사용해서 스테이지 하나만 클리어할 것인지, 아니면 ♥를 여러 개 사용해서 한 번에 스테이지 여러 개를 클리어할 것인지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조절할 수 있어요. 5개의 스테이지를 ♥ 다섯 개를 사용해서 도전한다면, 그만큼 스테이지를 한 번에 여러개 도전하는 것인 만큼 난이도도 높아지는 것이죠! 본격적인 스테이지 클리어 모습을 살펴봐야겠죵? 다른 모바일 퍼즐게임과 크게 다르지 않은 모습이지만, 우주를 배경으로 한 만큼 행성 모양의 블록이나, 펫 등의 일러스트가 눈길이 가는 모습입니다.

앞서 잠깐 언급한 것처럼, 같은 색상의 블록 3개를 매칭하면 블록이 사라지는 방식인데요. 4개를 맞출 때, 5개를 매칭했을 때 다른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게임을 클리어하기 위해서는 '미션'을 클리어해야 하는데요. 게임의 미션은 대부분 'OO색 행성 블록을 OO개 없애라!'가 주요 미션입니다.

블록이 한꺼번에 터지는 연쇄반응이 화려한 부분이 마음에 드는 부분이에요. 익숙한 방식이시죠? 같은 색상 5개의 블록을 매칭하면 무지개 과녁? 모양의 블록으로 변하는데요. 이 블록을 없애고 싶은 블록 색상에 드래그해주면

한꺼번에 같은 색상 블록이 샤르륵! 사라집니다.

모노디 스타크러쉬를 플레이하다 보면, 게임을 방해하는 나쁜 적들을 마주할 수 있는데요. 확실히 스테이지 난이도를 어렵게 조절해서 클리어 도전해봤더니, 더욱 강력한 적이 나타나는 것 같아요! 퍼즐 장르는 자신 있다고 생각했는데, 안전하게 난이도를 낮춰서 플레이하고 있어요..이런 어려운 난이도의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기 위해

! 펫과 주인공인 모노디의 의상을 활용해서 스킬을 사용해야 합니다.

펫의 스킬을 얻는 방법은 캐쉬가 아닌 바로 '콩!'게임을 플레이하다 보면 '콩'을 획득할 수 있는데요. 미션 성공 후 남은 턴 수만큼 보너스 연쇄반응이 발생하는데, 이 반응만큼 콩을 많이 많이 얻을 수 있습니다.

콩을 모아서 펫에게 주면, 펫이 성장하는데요. 5단계까지 펫이 성장하면 해당하는 펫의 스킬을 얻을 수 있어요. 예를 들어서 사진 속에 예시로 보이는 '누오' 펫의 스킬을 사용할 경우 세로 한 줄을 모두 없애주는 효과를 발휘하네요

그런가 하면

귀여운 주인공인 모노디의 의상도 스킬 효과를 발휘합니다! 모노디의 의상은 게임을 클리어하거나, 캐시를 사용해서 의상을 얻을 수 있는데요. 각 옷마다 펫과 마찬가지로 다른 효과를 발휘합니다

하지만, '스킬'의 개념이라서 한번 사용하면 소모되는 방식이더라고요.이 밖에도 미니게임이나 Sleep 모드 등의 콘텐츠가 있는데요. Sleep 모드는 잔잔한 자장가 모드로 포근

한 느낌의 BGM을 들을 수 있습니다.

모노디 스타크러쉬를 플레이해보니, 확실히 귀여운 일러스트와 신개념 난이도 조절 모바일 퍼즐게임이란 부분이 독특하게 다가왔는데요. 하지만 제 폰에서는 발열감이 느껴져 아쉽더라고요. 뭐, 이 부분은 개인차가 있겠지만요

^^ 지금 플레이해서 200스테이지를 클리어하시면, 선착순으로 립글로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하고있으니깐요, 퍼즐류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 번 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요. 저는 기세등등하게 도전했다가, 난이도에 굴복했어요. gg 크러쉬 ?- Hug me?개코가 프로듀서로 참여한 ? 1집 타이틀곡 "Hug me"는 크러쉬 본인이 자신의 모든 음악적 역량을 쏟아부었다고 자부할만큼편곡이 가장 트렌디하고 다채로운 곡이라 할 수 있습니다?듣고 나면 Feel이 빡! 빡! 오는크러쉬 Hug me  단연 압권!이 아닐 수 없지 말입니다?3. 크러쉬 ?- 잊어버리지마?가장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는 이 순간을가슴 속에 영원히 담아두고 싶다는"잊어버리지마"?사랑 노래로 읽을 수도 있지만크러쉬가 음악을 처음 시작했을 무렵그 때의 초심을 잊지 않겠다는 다짐을표현한 중의적인 곡이기도 하답니다?크러쉬도 짱짱이지만태연도 정말 짱짱이라서한 곡만 나와서 넘나 아쉬웠다는잊어버리지마??정말이지 목소리 꿀!한번 듣고 두번듣고 무한반복한 잊어버리지마여러분도 꼬옥

들어보세용:)?4. 크러쉬 ?- 눈이 마주친 순간(I FANCY YOU)???클럽에서의 아찔한 사랑을타이트한 슬로우잼으로 표현해낸"눈이 마주친 순간"?남자들은 정말 모두 이럴까요?클럽에서 본 여자에게 첫눈에 반한 한 남자?이 남자의 속마음을 알고 싶다면크러쉬의 "눈이 마주친 순간"을 들어보시기 바랍니다?야릇해요 야릇해

진짜 빠져들 것 같은 섹시보이스임?5. 크러쉬 ?- 가끔헤어진 연인을 그리워하는 한 남자의 이야기 "가끔"이별했다는 건 안타깝지만어느새 그 이별을 담담히 받아들이는 자신을 발견하고선 헛헛한 감정을 노래하게 됩니다그냥 가끔 그리울 뿐인데에

너와 입을 맞추고 널 감싸안았던

이런 가사를 듣다 보면 정말 92년생이란 게 믿기지가 않아요돌려 말하지 않는 직설적인 가사와담백한 보이스가 매력적인 "가끔"오늘 밤은 이걸로 달려야겠습니다 캬5. 크러쉬 ?- Whatever you do(Feat.GRAY)내 여친 내 남친은 날 어떻게 생각할까?사귀다보면 늘 떠올리는 질문들이 질문에 대한 행복한 상상을 그린 곡이바로 Whatever you do입니다?요즘 같이 따뜻한 날씨에 감상하면 더할 나위 없는 노래라서봄맞이 러브러브 음악으로 강력추천하는 바입니다언제나 최상의 목소리로 최고의 노래를 부르는크러쉬에게 빠지면 정말이지 헤어나올 수가 없어요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6. 크러쉬 ?- SOFA소중한 것은 언제나 지나고 난 다음에 깨닫게 되죠그, 혹은 그녀, 또는 사랑하는 모든 것을소파라는 물체에 빗대서 표현해낸 크러쉬의 노래?안락해 보이지만 손에 닿을 수 없는다소 중의적인 의미를 담고 있어서이제는 가까이 할 수도 편히 앉아 쉴 수도 없는 소파에 대해생각하게 합니다이 노래는 마침 비가 오는 날에 처음 듣게 됐었는데...목소리 뿐만아니라 가사가 정말 제 이야기 같아서 듣는 내내 감명 깊게 들었습니다나이에 맞지 않는깊은 감정을 느낄 수 있어서크러쉬는 정말이지 현재보다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가수이지 않나 싶습니다암만 들어도 질리지 않는크러쉬의 노래한번이라도 만나보고싶다만나서 들어보고 싶다싶은 분들께...추천드려봅니다 ??Crush X genie쇼케이스 초대 이벤트매일매일 참여하면 당첨확률 99.99999%입니다?http://genie.co.kr/WF4129?? with GOT7 ???, CRUSH ???? ?? ????? ???? ??? ?? ??? ???! ?? ??? ?? ?? ?! ?? ?? ???? ??! #genie_got7_crushgenie.co.kr<// 2012년 코빠(코미디에 빠지다)프로그램에서 활약했다고 하네요그밖에 리포터로 활동했고요,그 뿐만 아니고 mbc 연예대상에서 볼 수 있었는데.. 기억 안나시나요??   미녀개그우먼이라고 여러번 기사도 났었죠!!역시 미녀개그우먼 타이틀은 아무나 다는게 아닌것 같습니다.

근데.. 개그우먼들 사이에서 돋보이는 외모인것 같긴하네요

^^*  마지막으로! 개그우먼 김상희양과 맹승지 양은 가수 마블링의 렛츠 꼬끼오 피처링 참한게또 한번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김상희 예쁘다 !! 실제로 보면 더 예쁘겠죠??이상 미녀개그우먼 김상희 포스팅 마무리 할게요 ★  드디어 하나씩 하나씩 다시 터지기 시작했다.

이번 떡밥은 바로 배우 엄태웅 씨의 마사지사 성폭행 파문이다.

한눈에도 이것은 말도 되지 않는 일이라 생각하고 있으며, 네티즌들도 믿지 못하는 눈길.하필 엄태웅..? 그도 그럴것이 그동안 연예인들의 성폭행 사건이 수없이 터져왔다.

그러나 몇몇을 제외하고 금전을 목적으로한 꽃뱀과 술집년들의 술수로 판명나지 않았는가.아직 확실한 엄태웅 성폭행 사건에 대한 팩트가 뜨지는 않았지만 많은 이들이 그의 무고를 빌고 있다.

그리고 추가 속보!!화가 치밀어 오른다!!!!! YTN의 관련사건 분석 영상 그리고 한가지 더.. 엄태웅, 그가 누군가.대한민국 최고의 지성과 미모, 그리고 몸매를 갖춘 여성이 그의 배우자가 아닌가.최고의 한국여성 표본을 아내로 두고 이것이 말이나 되는가?엄태웅, 무언가 오해에서 비롯된 사건이거나 어떠한 사람들에 의한 조작에 의한 피해자 냄새가 난다.

 *이미지 출처: 패션잡지 하퍼스 바자아래 영상은 엄태웅 씨의 가족의 행복한 한때를 담아낸 TV예능 프로그램이다.

유튜브에 전체공개에 스크랩까지 공식적으로 허용되어 있어 담아왔다.

제발 "무언가의 목적"에 의해 이 가정을 파괴하는 것이라면 죽음으로도 용서받지 못할 것이다.

  대한민국 명배우 엄태웅.지성+미모+몸매+능력을 다 갖춘 윤혜진.미래가 기대되는 지온이.이 세사람이 다시 행복해지길 바란다.

진심으로 아니길 바란다.

그나저나..시발.. 왜 자꾸 여자는 A씨, K씨, D씨냐.여자도 풀네임 다 까고 시작하자.그리고, 오랜 불황으로 사회가 흉흉하다.

자신은 저축은 커녕, 고작 100원 벌면서..10000원을 버는 사람을 찾아 떠도는 제비와 꽃뱀이 득실득실.9월 1일 수정사항: 대반전 영상 하... 이번에도 초기대응이 문제였습니다.

성문규 입니다.

[]광주광역시에 사는 50대 남성은 지난 10일 심한 설사와 탈수 증상으로 병원을 찾았습니다.

병원은 자체 검사를 통해 이...출처 JTBC 상세보기요즘 콜레라가 유행으로 번져서 난리도 아니네요 그런데 증상은 식중독 처럼 증상이 나와서 병원에서는 많이 헷갈린다고 합니다 그런데 콜레라는 후진국병으로 우리나라에서는 거의 보기 힘든 질병 중에 하나인데... 요번에 콜레라가 유행이라고 하니 개인위생을 잘지켜야 되겠습니다.

다들 조심 조심 하세요 21., KT 뮤직장르발라드(국내)리뷰보기김현성 - Heaven (2002) '4집 Soulmate'작사 강은경 작곡 원상우 편곡 원상우왜 이제 왔나요 더 야윈 그대나만큼 힘들었나요두 번 살게 하네요 그댄 내 삶을난 모든 걸 버리려 했죠왜 나를 떠나요 아플 거면서사랑이 여기에 있는데다신 그러지 마요 내가 죽어요그댄 나의 숨이니까요나 그댈 잃는다는 건내 삶이 다한 건살아도 지옥인 거죠그댄 나의 전부 그댄 나의 운명헤어질 수 없어요영원보다 먼 곳에 우리 사랑 가져가요눈물 없는 세상 나의 사랑 하나로만 그댈 살게 할게요그대와 나 영원히 행복할 그곳 Heaven그댄 나의 전부 그댄 나의 운명헤어질 수 없어요영원보다 먼 곳에 우리 사랑 가져가요눈물 없는 세상 나의 사랑 하나로만 그댈 살게 할게요그대와 나 영원히 행복할 그곳 Heaven울어도 되나요 그대 앞에서고마워 눈물이 나요기다렸던 날들이 너무 아파서그대 다시 미워지네요사랑을 버린다는 건모든 걸 잃는 건 상처만 남기잖아요그댄 나의 전부 그댄 나의 운명헤어질 수 없어요영원보다 먼 곳에 우리 사랑 가져가요눈물 없는 세상 나의 사랑하나로만 그댈 살게 할게요그대와 나 영원히 행복할 그곳 Heaven그댄 나의 전부 그댄 나의 운명헤어질 수 없어요영원보다 먼 곳에 우리 사랑 가져가요눈물 없는 세상 나의 사랑 하나로만 그댈 살게 할게요그대와 나 영원히 행복할 그곳 Heavencom/search.naver?where=nexearch&sm=tab_bck&ie=utf8&ug_cid=mwk&query=%EC%97%84%ED%83%9C%EC%9B%85??? : ??? ????'???'? ??? ???? ?????.search.naver.com?.노래 너무 잘하네요 ㅠㅠ환상의 듀오라고 생각해요!!!ㅎㅎㅎ5분영상인데 저는 3번봤답니다 ㅋㅋ너무 좋아서요...ㅎㅎㅎ영상 한 번 볼까요?ㅎㅎ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