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희진



ㅡㅜ 표정만으로도 무서운데 들은거 하나 바꾸니...OTL 오랜만에 포샵질 하려니 힘드네요..  정수영은 전문적인 훈련을 통해 갖추게 되는 능숙하고 유려한 필치와는 거리가 먼 투박한 필선과 기교가 없는 정직한 구도를 채택해서 자신만의 독특한 금강산을 만들었다.

그림에 소양이 있는 문인으로서의 자신의 뜻을 구현해낸 것이다.

?정수영은 금강산 그림을 타인에게 주문을 받은 것이 아니므로 주문자의 시선을 의식하거나 미적인 요소를 극대화할 이유가 없었다.

그는 친구인 헌적(軒適) 여춘영(呂春永, 1734

1812)과 함께 한 여행에서 지리학자 집안 출신답게 자신이 본 것을 기록하고 싶었던 것이다.

그러므로 [해산첩]은 왕의 명령으로 금강산을 여행한 김홍도, 김응환의 그림과도 다르고 안동 김씨 가문에 영향을 받은 한 정선의 그림과도 달랐던 것이다.

이처럼 [해산첩]은 진경산수란 실재하는 대상을 그린다는 것이지 그것을 그려내는 방식은 화가 개인의 인지하는 시각과 형상화하는 능력, 제작 배경에 따라 달라진다는 사실을 일깨워주는 데에 의의가 있다.

_ 국립중앙박물관 학예연구사 이수경 / 네이버캐스트 _▣ 정수영의 주요 거래 작품[ 정수영.  《 산수도 (山水圖) 》  종이에 수묵담채, 46.5 x 77 cm. <출처 : Seoul Auction> ]⊙ KRW 30,000,000  |  서울옥션 2006년 9월[ 정수영, 1827년.  《 산수도 (山水圖) 》  종이에 수묵담채, 70.8 × 20.5 cm. <출처 : Seoul Auction> ]⊙ KRW 11,500,000  |  서울옥션 2011년 3월[ 정수영.  《 산수 (山水) 》  종이에 수묵담채, 59 x 105.5 cm. <출처 : Seoul Auction> ]⊙ KRW 8,500,000  |  서울옥션 2005년 12월[ 정수영.  《 산수도 (山水圖) 》  종이에 수묵담채, 30.5 × 40.0 cm. <출처 : Seoul Auction> ]⊙ KRW 5,000,000  |  서울옥션 2014년 9월[ 정수영.  《 파초 》  종이에 수묵담채, 28.5 x 51.5 cm. <출처 : Seoul Auction> ]⊙ KRW 4,800,000  |  서울옥션 2005년 9월[ 정수영.  《 산수도 (山水圖) 》  종이에 수묵담채, 33.0 × 48.0 cm. <출처 : Seoul Auction> ]⊙ KRW 3,200,000  |  서울옥션 2015년 6월 [ 정수영.  《 산수도 (山水圖) 》  종이에 수묵담채, 34.2 x 50.3 cm (2폭). <출처 : Seoul Auction> ]⊙ KRW 3,000,000  |  서울옥션 2006년 9월[ 정수영.  《 산수 (山水) 》  종이에 수묵담채, 17 x 12 cm. <출처 : Seoul Auction> ]⊙ KRW 2,800,000  |  서울옥션 2004년 12월[ 정수영.  《 산수 (山水) 》  종이에 수묵담채, 17 x 13 cm. <출처 : Seoul Auction> ]⊙ KRW 2,500,000  |  서울옥션 2003년 11월  [ 정수영.  《 국화 》  종이에 수묵담채, 22 x 22.5 cm. <출처 : Seoul Auction> ]⊙ KRW 2,000,000  |  서울옥션 2006년 4월 me/5j37Wiw6콜레라균의 잠복기는 수시간에서 최대 5일 정도 소요가 되며, 대부분 2

3일 후면 증상이 나타납니다.

콜레라균의 감염 확인은 대변 검사를 통해 균 검출을 하고, 혈액 검사를 통해 신부전 및 전해질 불균형 등의 이상 증상이 동반되었는지를 확인합니다.

콜레라 균이 감염된 국내 환자는 광주지역의 50대 남성 환자로 10일경 가벼운 설사와 통증상이 있어 병원에 방문하였다가 발견이 되었다고 합니다.

이 남성은 이러한 증상이 있기전 가족들과 휴양지에서 회를 먹었다고 하는데 회를 통해 콜레라 균의 감염이 된것으로 추정한다고 합니다.

콜레라균은 해산물에 들어있다가 사람에게 옮기는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처럼, 콜레라는 간단한 설사와 복통으로 시작하는 질병으로 약간의 증상만 나타난다 하더라도 병원을 찾아 치료하는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날생선 섭취 경우 균에 감염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날생선을 섭취하는것은 가급적이면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ㅡㅜ 표정만으로도 무서운데 들은거 하나 바꾸니...OTL 오랜만에 포샵질 하려니 힘드네요..  휴대폰 선택란을 클릭해 주세요 ?휴대폰 선택을 클릭하시면제조사들이 나오는데요오늘은 갤럭시 기어S 가격을 알아보려고 하니삼성을 클릭하도록 하겠습니다.

원하시는 기종이 있으시면 다른 제조사를 눌러서 사용해 보세요 제조사를 선택하고 나면그 회사에서 현재 생산되고 있는 제품들 목록이 나온답니다갤럭시 기어S(모델명:SM-R750S)를 클릭해 보겠습니다.

 ?통신사 휴대폰 종류까지 선택을 하시면출고가가 나오게 됩니다갤럭시 기어S는 현재 출고가가216,700원으로 지난번에 검색했을 때 보다70,000원 정도 가격이 떨어졌네요 ?갤럭시 기어S 부터는 블루투스만으로 사용하던 다른 기어들과는 달리 하나에 휴대폰처럼 사용할 수 있어 신규로 번호를 개통해서 사용하는 방식이라요금제를 선택해야 하는데요갤럭시 기어S 전용 요금제인 T 아웃도어를 선택해 주세요그다음으로 해야 할 것은할부 개월 수인데요할부 개월은 최소 24개월부터 최장 36개월까지선택하실 수 있습니다원하시는 할부 개월 수를 선택해 주세요자 이제 모든 선택이 끝나고 나니갤럭시 기어S T아웃도어 요금제에 대한상세 정보가 나오네요음성 50분 무료, 문자 무제한, 데이터 999GB기본료 10,000원자 그럼 공시 지원금은 얼마일까요?요금 상세정보 창을 클릭해 주세요 클릭을 해보니출고가 216,700원오늘 현재 공시지원금 215,000원그럼 본인이 부담해야하는 단말기 값은 1,800원?거의 공자 수준인데요 그럼 한 달에 내야 할 금액은 얼마인지총 할인 후 금액 우측 N 클 해 주세요 갤럭시 기어S는 24개월 기준월 납부금 11,080원에 사용하실 수 있다고 나오네요자 그럼 오늘에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잇님들 휴대폰 사러 가시기 전공시 지원금 확인한 번씩 들 해보시고요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우먼센스토슈즈 신은 엄마윤혜진 인터뷰아이보리 니트 발레리나 원피스 에스까다, 화이트 옥스퍼드화 레페토, 화이트 톱 빈스.토슈즈를 신은 그녀는 아름답고 또 아름답다.

전설의 발레리나 윤혜진이다.

아이보리 롱 세일러 카라 팬츠 앤디앤뎁 화이트 옥스퍼드화 레페토블루 앞 트임 롱 드레스 CH 캐롤리나 헤레라 토슈즈 개인 소장품. 결혼 후 발레를 하지 못할까봐 걱정했어요.최근 연습을 다시 시작했는데 토슈즈를 신을 때마다 기분이 묘해요.발레 하는 시간이야말로 온전한 ?윤혜진?의 시간이거든요블루 스트라이프 데님 점프슈트 럭키슈에뜨, 화이트 옥스퍼드화 레페토, 화이트 톱 빈스.화이트 롱 슬리브리스 탑 자라, 화이트 쇼트 팬츠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엄마가 된 후 비로소 진짜 어른이 된 것 같아요.엄마가 된다는 게 두렵기도 했는데지온이를 통해 성장하는 저를 발견하곤 해요화이트 롱 져지 드레스 데무, 아이보리 원피스 조엘.깡마른 몸매이지만 예뻤다.

카메라 앞에 선 그녀는 숨을 깊게 들이마셨고, 이내 춤을 추기 시작한다.

현장이 숙연해졌다.

눈빛과 표정, 손짓과 발짓이 하나 되는 순간, 지켜보던 사람들의 입에서 감탄사가 흘러나왔다.

“사람들 앞에서 춤을 춘 게 얼마만인지 모르겠어요. 결혼 후 ‘누군가의 아내’ ‘누군가의 엄마’로 살면서 발레리나 윤혜진의 모습을 보여줄 기회가 없었거든요.” 2001년 국립발레단에 입단해 프로 무용수의 삶을 살던 윤혜진은 ‘몸의 라인이 가장 아름다운 무용수’로 통한다.

2006년 마크 에크 안무작 [카르멘]에서 주인공 마담M 역을 맡아 존재감을 각인시키며 명실상부 최고 발레리나에 이름을 올린 그녀. 무용수에게는 꿈과 같은 모나코 몬테카를로 발레단으로의 이적을 포기하고 엄태웅과의 결혼을 발표했을 때 발레계는 충격 그 자체였다.

“오빠와의 결혼은 제가 발레를 만난 것처럼 운명적이었어요. 친하게 지내던 언니에게 소개받은 후 사랑에 빠졌어요. 비슷한 시기에 어렸을 때부터 꿈꾸던 모나코 발레단에 합격했어요. 한국인으로서, 또 무용수로서 인정받고 싶어서 욕심을 부리다가 아킬레스건에 부상을 당해 치료차 한국에 들어올 수밖에 없었는데 두 달 만에 다시 만난 오빠가 결혼하자고 하더군요. 그러던 와중에 지온이가 생겼어요. 인생은 타이밍이라고 하잖아요. 제가 모나코에서 부상을 당해서 돌아오게 된 것도, 오빠와 결혼하게 된 것도, 지온이를 만난 것도 모두 운명 같아요.”포근한 가정을 꾸렸다.

어느새 3년 차 주부가 된 윤혜진은 발레리나에서 평범한 주부의 삶을 살고 있다.

“결혼에 대한 환상이 없었지만 하루아침에 삶이 바뀌어 힘들기도 했어요. 출산 후에는 산후우울증도 찾아왔고요. 엄마가 된다는 게 무섭기도 하고 두렵기도 했던 것 같아요. 발레에 대한 미련도 있었고요. 모나코에서 부상을 당하지 않았더라면 지금쯤 발레복을 입고 있지 않을까요?”윤혜진은 최근 잠시 벗어두었던 토슈즈를 다시 꺼내 신었다.

발레단에서 후배들과 함께 연습을 시작했다.

“저는 무대에서 열심히 하는 발레리나였어요. 대중적인 예술이 아니기 때문에 공연을 보러 와주는 한 분 한 분이 감사했죠. 완벽한 공연, 뭉클한 감동을 선사해야 한다고 생각했어요. 그런 저를 아껴주시고 기다려주시는 팬들을 위해서라도 연습을 게을리할 수 없어요.” 발레리나와 아내, 그리고 엄마 중 가장 힘든 건 무엇일까? 윤혜진은 ‘엄마’를 꼽았다.

지온이를 키우면서 때때로 찾아오는 고민과 갈등 사이에서 선택을 해야 하는 순간이 가장 힘들다고 .“엄마가 된 후 처음 겪는 일들이 많아요. 저는 서툰 엄마예요. 이런 엄마 밑에서 지온이는 얼마나 힘들까요? 그동안 발레가 제일 힘들다고 했었는데 아이를 만나면서 생각이 바뀌었어요. 그래도 딸의 웃는 얼굴을 보면 언제 그랬냐는 듯 힘이 나요.”촬영장 한 켠에 놓인 강아지 모형에 얼굴을 부비고 아기한 소품들과 대화를 나누는 지온이. 실수로 잘못 던진 토슈즈에 맞아 울던 지온이가 토슈즈를 ‘때찌’할 때 무거웠던 현장은 온기로 가득 찼다.

“엄마라서 하는 말이 아니라, 지온이는 순수한 아이에요. 지금처럼 때 묻지 않고 밝은 아이로 자랐으면 좋겠어요. 남을 배려할 줄 알고 사회성 좋은 아이로 키우고 싶어요. 동생을 만들어줘야겠다는 생각도 하지만 엄두가 안 나네요.” 매일 새벽같이 일어나 남편을 위해 아침상을 차리는 아내 윤혜진. 결혼 전 ‘아침상은 꼭 챙겨주길 바란다’는 시어머니의 당부를 단 하루도 거스른 적이 없다.

프로 발레리나는 내조도 프로급이다.

“내 남편인데 당연히 해야하는 일이죠. 남편의 건강을 지키는 것이 저의 몫이잖아요. 꼼꼼히 방송 모니터를 해주고 가끔은 시나리오도 봐줘요. 시청자의 입장에서 남편의 연기를 객관적으로 봐주는 게 제가 할 수 있는 가장 큰 내조가 아닐까요?”아내의 눈에 비친 ‘엄포스’ 엄태웅은 어떤 배우일까?“결혼 전까지 오빠가 출연한 작품을 본 적이 없어요. 팬도 아니었고 이상형은 더더욱 아니었죠. 연애하면서 오빠가 출연한 작품을 봤는데 평소와는 많이 다르더라고요. 남편은 감수성이 뛰어나 아이 얼굴만 보고도 우는 사람인데 카메라 앞에만 서면 눈빛이 달라지더라고요. 지온이를 만나면서 감성이 더 짙어졌어요. 항상 ‘아직도 부족하다’고 말하는 내 남편을 저는 존경해요.” 윤혜진은 남편·아빠 엄태웅에게 100점을 선사했다.

윤혜진이 본 엄태웅은 가족과의 추억을 소중히 여기는 자상한 남편이자 따뜻한 아빠다.

“오빠는 가정적인 남자예요. 취미가 승마인데 가끔 말을 타러 가는 것 빼고는 대부분의 시간을 가족과 함께 보내요. 지온이가 흙에서 뛰어놀 수 있게 이사한 집의 정원을 직접 가꿀 정도로 딸에게 많은 걸 주고 싶어 해요.”다정다감한 남편과 무럭무럭 자라는 사랑스러운 딸이 옆에 있어 더할 나위 없이 행복하다는 윤혜진. 종종 찾아오는 슬럼프에 발레를 포기하고 싶었을 때를 떠올리면 지금의 이 행복이 무엇보다 소중하다고 말했다.

리넨 슬리브리스 톱 다홍, 절개 와이드 팬츠 나이스클랍, 화이트 슬립온 엄브로. “무용수들은 종종 그만두고 싶을 때가 있어요. 부상당하거나 맡은 역할을 제대로 소화하지 못할 때, 실력 있는 후배들이 등장할 때 회의감이 들고 의지가 약해지죠. 저도 몇 번 슬럼프에 빠진 적이 있었는데 부모님이 이끌어주셨어요. 그때 제가 발레를 그만두었다면 지금의 윤혜진은 없었겠죠. 다시 생각해도 저희 엄마, 아빠한테 고마워요. 행복하게 잘 사는 모습으로 보답하려고요.”윤혜진은 지혜로운 엄마, 사랑스러운 아내, 그리고 우아한 발레리나다.

우먼센스 매거진의 발레리나 윤혜진의 인터뷰 기사,사진촬영은 더써드마인드 김보하작가 촬영이었습니다.

콜레라균의 잠복기는 수시간에서 최대 5일 정도 소요가 되며, 대부분 2

3일 후면 증상이 나타납니다.

콜레라균의 감염 확인은 대변 검사를 통해 균 검출을 하고, 혈액 검사를 통해 신부전 및 전해질 불균형 등의 이상 증상이 동반되었는지를 확인합니다.

콜레라 균이 감염된 국내 환자는 광주지역의 50대 남성 환자로 10일경 가벼운 설사와 통증상이 있어 병원에 방문하였다가 발견이 되었다고 합니다.

이 남성은 이러한 증상이 있기전 가족들과 휴양지에서 회를 먹었다고 하는데 회를 통해 콜레라 균의 감염이 된것으로 추정한다고 합니다.

콜레라균은 해산물에 들어있다가 사람에게 옮기는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처럼, 콜레라는 간단한 설사와 복통으로 시작하는 질병으로 약간의 증상만 나타난다 하더라도 병원을 찾아 치료하는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날생선 섭취 경우 균에 감염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날생선을 섭취하는것은 가급적이면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www.yonhapnews.co.kr 현재 네이버 검색어순위 1위 콜레라.... 콜레라는 장티푸스, 파라티푸스, 세균성이질, 장출혈성대장균감염증, A형 감염과 함께 제 1감염병에 속하며, 제 1감염병은 물 또는 식품을 매개로 발생의 우려가 커서 발생 또는 유행 즉시 방역대책을 수립하여야하는 감염병을 말한다.

감염환자 발생 시, 질병관리본부에 신고하여야하는 감염병이다.

그래서 물, 음식물 섭취 시 끓여 섭취하고 손씻는 것도 철저히 해야한다.

콜레라는 비브리오 콜레라(Vibrio cholera)에 의해 감염된다.

역사적으로 출처 : 네이버 백과1854년 런던 시내에 콜레라가 번져 수백명의 사람이 목숨을 잃었으며, 이로 인해 공중위생의 개혁을 가져온다.

15년 만에 국내 발생이라니, 책에서만 공부하던 것을....... 실제로 보니 신기하다고 해야할까...;; GMO는 유전자 재조합 등 생명공학기술을 활용해 농·축·수산물을 재배·육성하고 이를 제조·가공한 식품을 말한다.

우리나라는 식용 GMO 수입 부문에서 세계 1위 국가다.

1인당 연간 평균 43㎏을 소비한다.

우리쌀 소비량 63㎏과 비교하면 엄청난 양이다.

이미 우리 밥상에는 콩, 유채(카놀라), 옥수수, 면화, 감자, 토마토 등 GMO가 범람하고 있다.

이렇게 엄청난 양이 수입돼 소비되고 있는데도 우리가 구매하는 상품에서는 GMO 표시를 발견하기 어렵다.

제조·가공 후 유전자 변형 DNA 또는 단백질이 남아 있지 않으면 GMO라고 표시하지 않아도 된다는 예외 규정 때문이다.

GMO의 위해성은 여러 논문과 연구를 통해 입증됐다.

자살, 유방암, 대장암, 주의력결핍과잉행동장애(ADHD), 자폐증, 무정자증, 성조숙증 등과 GMO의 관련성이 제기되고 있다.

아프리카 짐바브웨, 남미 아이티도 GMO 원조를 거절한 바 있다.

지금 유럽연합에서는 유전자 변형 작물에 사용하는 ‘글리포세이트’란 제초제의 재승인 여부가 논란이다.

지난해 세계보건기구(WHO) 산하 국제암연구소(IARC)는 글리포세이트가 암을 유발할 가능성이 있다고 발표했다.

이런 우려에도 불구하고 ‘몬산토 마피아’와 몬산토의 ‘장학생’들은 계속해서 GMO가 안전하다고 발표한다.

우리 정부는 GMO를 제대로 검증하지 않고 오히려 유전자 변형 작물을 개발하는 데 몰두하고 있다.

어느 나라도 주식을 유전자 변형 작물로 개발하지 않는데, 현재 전북 청정지역에서 유전자 변형 쌀을 개발하고 있어 원성을 사고 있다.

GMO를 피할 수 없다면, 국민이 스스로 판단할 수 있도록 알 권리와 선택권을 보장해야 한다.

무엇이 GMO인지 아닌지를 구별할 수 있도록 예외 없이 GMO 원재료 표시를 하고, GMO를 사용하지 않은 식품에는 무(無)유전자변형식품(GMOfree)이나 비(非)유전자변형식품(Non-GMO) 등의 표시를 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이런 점에서 지난 4월 21일 식품의약품안전처가 고시한 ‘유전자변형식품 등의 표시기준’ 일부 개정고시안은 오히려 후퇴한 조치다.

예를 들어 GM 콩을 이용해 식용유를 만들어도 가공 과정에서 GMO DNA나 단백질이 파괴돼 남아 있지 않으면 GMO 원료를 사용했음을 표시하지 않아도 된다.

반대로 GMO를 사용하지 않은 무유전자변형식품이나 비유전자변형식품은 ‘Non-GMO’ 표시를 하기 어렵다.

우발적으로 GMO가 섞일 수 있는 ‘비의도적 혼입치’가 0%는 돼야 이 표시를 할 수 있게 해서다.

전 세계적인 GMO 표시 기준 흐름에 역행하는 데다 국민의 알 권리를 침해하는 기준이다.

대만은 학교 위생법 개정을 통해 올 들어 학교 급식에 GMO를 사용할 수 없도록 했다.

GMO가 포함된 가공식품을 뿌리 뽑겠다는 목표를 세웠다.

아이들 급식에 GMO를 사용하는 것은 미래를 위협하는 일이다.

과거 로마시대 상류층은 납이 든 근사한 잔에 따뜻한 포도주를 따라 먹는 것을 즐겼다.

당시에는 몰랐지만 점차 심각한 납 중독 피해가 나타났다.

혹자는 네로 황제의 횡포가 납 중독으로 인한 치매 때문일 수 있다고 추측한다.

히포크라테스는 “음식으로 고치지 못하는 병은 약으로도 고치지 못한다”고 했다.

그만큼 먹을거리는 중요하다.

1996년부터 상용화된 GMO에 대한 피해가 속속 드러나고 있는 상황에서 ‘GMO 완전표시제’와 ‘GMO 없는 학교급식’은 더는 미룰 수 없는 과제다.

출처 : / 글 : 박인숙 친환경무상급식 풀뿌리국민연대 상임대표 >http://m.seoul.co.kr/news/newsView.php?id=20160613029007&cp=seoul[In&Out] GMO 완전 표시제와 안전한 학교급식/박인숙 친환경무상급식 풀뿌리국민연대 상임대표유전자변형식품(GMO)에 대한 불안이 가습기 살균제 사건을 계기로 증폭되고 있다.

지난 5월 21일 GMO 특허권의 90%를 가진 다국적 종자회사 ‘몬산토’ 반대 시민행동이 전 세계적으로 벌어졌는데, 몬산토 코리아 앞에서는 ‘밥상 위의 옥시, GMO 반대’라는 구호가 등장했다.

GMO는 유전자 재조합 등 생명공학기술을 활용해 농·축·수산물을 재배·육성하고 이를 제조·가공한 식품을 말한다.

우리나라는 식용 GMO 수입 부문에서 세계 1위 국가다m.seoul.co.kr 공개된...Tue, 23 Aug 2016 20:25:00 +0900[단독]이상엽·공현주, 3년여 공개열애 마침표..최근 결별배우 이상엽과 공현주가 결별했다.

23일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이상엽과 공현주는 최근 자연스럽게 결별의 수순을 밟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로써 이상엽과 공현주는 2013년 8월 연인 사이를 공식 인정한 이후 약...Tue, 23 Aug 2016 16:02:00 +0900공현주, 이상엽과 3년열애 끝? "소속사 확인중"[ 배우 공현주와 이상엽의 결별설이 수면 위로 떠올랐다.

23일 한 매체는 공현주와 이상엽이 최근 자연스럽게 결별 수순을 밟았다고 보도했다.

두 사람은 지난 2013년 연인 사이를 공식 인정, 앞서 SBS '정글의 법칙...Tue, 23 Aug 2016 16:14:00 +0900공현주, 의미심장한 사진 ‘DO NOT LIE TO YOUR SELF’...'결별 암시?‘(사진=공현주 인스타그램) 공현주가 이상엽과의 결별을 인정했다.

이와 함께 그가 과거에 공개한 사진이 다시 화제에 올랐다.

공현주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무런 사족 없이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Tue, 23 Aug 2016 20:15:00 +0900‘이상엽과 결별’ 공현주 누구? 슈퍼모델로 데뷔 당시 미모 보니…‘한예슬-...[동아닷컴] 사진=SBS 예능프로그램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 캡처 배우 이상엽과 공현주가 공개 연애 3년 만에 결별 소식을 전하면서 공현주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다.

2001년 슈퍼모델선발대회 시나몬 코리아를...Tue, 23 Aug 2016 20:18:00 +0900*본 정보는 naver news api 자료입니다.

엄태웅- 안마방 직원 성추행 -안마방의 여직원을 성폭행까지 했다는 혐의를받고있다그러고 보면 다같은 인간이기에어찌 할 수 없는 일아니겠는가허나안마방을 갔으면 곱게 받고 나올 것이지뭘 거기서 한술 더 떠서못된 행위를 하고 나올 일이 무엇이랴본의아니게 멋진 아내와 사랑스러운 딸에그 가정에서조차외로움을 느꼈을까?글쎄다대한민국 아니 전세계 남자들이라면어찌할 수 없는 안마방조심스럽게 다녀올 필요가 있다너무나 아름다운 아내와사랑스러운 딸한가장으로서의 자존감이 무너질 사안이다잘마무리되고 진상이 밝혀저 다시 한 가장으로서일어서기를 바랠 뿐이다수수하고 일반인 마스크로그리 밉지 않았던 캐릭터였다엄태웅술한잔 먹고 깨끗이 잊어버리기 바래본다 GMO는 유전자 재조합 등 생명공학기술을 활용해 농·축·수산물을 재배·육성하고 이를 제조·가공한 식품을 말한다.

우리나라는 식용 GMO 수입 부문에서 세계 1위 국가다.

1인당 연간 평균 43㎏을 소비한다.

우리쌀 소비량 63㎏과 비교하면 엄청난 양이다.

이미 우리 밥상에는 콩, 유채(카놀라), 옥수수, 면화, 감자, 토마토 등 GMO가 범람하고 있다.

이렇게 엄청난 양이 수입돼 소비되고 있는데도 우리가 구매하는 상품에서는 GMO 표시를 발견하기 어렵다.

제조·가공 후 유전자 변형 DNA 또는 단백질이 남아 있지 않으면 GMO라고 표시하지 않아도 된다는 예외 규정 때문이다.

GMO의 위해성은 여러 논문과 연구를 통해 입증됐다.

자살, 유방암, 대장암, 주의력결핍과잉행동장애(ADHD), 자폐증, 무정자증, 성조숙증 등과 GMO의 관련성이 제기되고 있다.

아프리카 짐바브웨, 남미 아이티도 GMO 원조를 거절한 바 있다.

지금 유럽연합에서는 유전자 변형 작물에 사용하는 ‘글리포세이트’란 제초제의 재승인 여부가 논란이다.

지난해 세계보건기구(WHO) 산하 국제암연구소(IARC)는 글리포세이트가 암을 유발할 가능성이 있다고 발표했다.

이런 우려에도 불구하고 ‘몬산토 마피아’와 몬산토의 ‘장학생’들은 계속해서 GMO가 안전하다고 발표한다.

우리 정부는 GMO를 제대로 검증하지 않고 오히려 유전자 변형 작물을 개발하는 데 몰두하고 있다.

어느 나라도 주식을 유전자 변형 작물로 개발하지 않는데, 현재 전북 청정지역에서 유전자 변형 쌀을 개발하고 있어 원성을 사고 있다.

GMO를 피할 수 없다면, 국민이 스스로 판단할 수 있도록 알 권리와 선택권을 보장해야 한다.

무엇이 GMO인지 아닌지를 구별할 수 있도록 예외 없이 GMO 원재료 표시를 하고, GMO를 사용하지 않은 식품에는 무(無)유전자변형식품(GMOfree)이나 비(非)유전자변형식품(Non-GMO) 등의 표시를 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이런 점에서 지난 4월 21일 식품의약품안전처가 고시한 ‘유전자변형식품 등의 표시기준’ 일부 개정고시안은 오히려 후퇴한 조치다.

예를 들어 GM 콩을 이용해 식용유를 만들어도 가공 과정에서 GMO DNA나 단백질이 파괴돼 남아 있지 않으면 GMO 원료를 사용했음을 표시하지 않아도 된다.

반대로 GMO를 사용하지 않은 무유전자변형식품이나 비유전자변형식품은 ‘Non-GMO’ 표시를 하기 어렵다.

우발적으로 GMO가 섞일 수 있는 ‘비의도적 혼입치’가 0%는 돼야 이 표시를 할 수 있게 해서다.

전 세계적인 GMO 표시 기준 흐름에 역행하는 데다 국민의 알 권리를 침해하는 기준이다.

대만은 학교 위생법 개정을 통해 올 들어 학교 급식에 GMO를 사용할 수 없도록 했다.

GMO가 포함된 가공식품을 뿌리 뽑겠다는 목표를 세웠다.

아이들 급식에 GMO를 사용하는 것은 미래를 위협하는 일이다.

과거 로마시대 상류층은 납이 든 근사한 잔에 따뜻한 포도주를 따라 먹는 것을 즐겼다.

당시에는 몰랐지만 점차 심각한 납 중독 피해가 나타났다.

혹자는 네로 황제의 횡포가 납 중독으로 인한 치매 때문일 수 있다고 추측한다.

히포크라테스는 “음식으로 고치지 못하는 병은 약으로도 고치지 못한다”고 했다.

그만큼 먹을거리는 중요하다.

1996년부터 상용화된 GMO에 대한 피해가 속속 드러나고 있는 상황에서 ‘GMO 완전표시제’와 ‘GMO 없는 학교급식’은 더는 미룰 수 없는 과제다.

출처 : / 글 : 박인숙 친환경무상급식 풀뿌리국민연대 상임대표 >http://m.seoul.co.kr/news/newsView.php?id=20160613029007&cp=seoul[In&Out] GMO 완전 표시제와 안전한 학교급식/박인숙 친환경무상급식 풀뿌리국민연대 상임대표유전자변형식품(GMO)에 대한 불안이 가습기 살균제 사건을 계기로 증폭되고 있다.

지난 5월 21일 GMO 특허권의 90%를 가진 다국적 종자회사 ‘몬산토’ 반대 시민행동이 전 세계적으로 벌어졌는데, 몬산토 코리아 앞에서는 ‘밥상 위의 옥시, GMO 반대’라는 구호가 등장했다.

GMO는 유전자 재조합 등 생명공학기술을 활용해 농·축·수산물을 재배·육성하고 이를 제조·가공한 식품을 말한다.

우리나라는 식용 GMO 수입 부문에서 세계 1위 국가다m.seoul.co.kr ...?뜨고나서 봤더니.... 태권도 하는것처럼 보였다고...?? 햇살님 윙크ㅋㅋㅋㅋㅋㅋ 살살 녹는다.

? 쉿!??햇살님 윙크! 조녜다 조녜야 ? (감상모드)  오욜맨!? 개인적으로 제일 좋아하는 Not alone 시절? 욜....눈빛....? (감상모드)   정민오빠 포스팅은 여기까지! 박정민 얼른 제대해라 보고싶다ㅏㅏㅏㅏㅏㅏㅏ     WHO'S NEXT?jpg)◈ 전국 택배맛집 베스트 50 (전화주문,인터넷주문)◈ 전국 맛집지도 (걸신지도-20150526)◈ 전국 TV 맛집지도 (20150526)◈ 신서유기2, 40화

46화 (20160607), 전회 다시 보기◈ 수요미식회 치킨, 방배동 가마솥통닭 이수통닭·홍대 카레치킨 레게치킨·부암동 추억치킨 계열사,치킨여지도(69회)◈ 백종원의 3대천왕 닭요리,대전 금성삼계탕,중림동 닭칼원조집,홍대 다락투,군산 운정식당(40회)◈ 멜론 2016년 6월 1주차 Top 100 최신음악 [동영상, 공식MV, Top 100 이어듣기]◈ 빌보드 핫100 차트 & MV 이어듣기(2016.06.18 Billboard Hot 100)◈ 복면가왕 음악대장 노래 모음 12곡 전곡(방송 다시보기, 풀 타임 오디오 음원, 복면가왕 전회 다시보기)◈ 복면가왕(62회),31대 가왕 '하면된다',음악대장 하현우 10연승 실패,김경록·유승우·바다 탈락(20160605)29.평점리뷰보기남주 : 최한규여주 : 유서희서희는 자살하기위해 바다에 뛰어내리고... 한규에 의해 목숨을 건지게되지만그를 까칠하게 대한뒤 사라져버린다.

그리고 얼마후 서희가 근무하는 병원에 새로운 병원장이 오게되는데 그는 바로 최한규. 그 남자다.

서희를 눈여겨보며 약간의 들이댐을 내비치지만 서희는 차갑게 거절하기만하는데...남주가 너무 뜬금없었다.

물론 생명의 은인이긴하지만...서로 같이 일하다가 사랑을말하는것도 아니고ㅡㅡ 관심 좀 보이고 들이대다가 회식자리에서 뜬금없는 키스와내가 살렸으니 넌내꺼야.라며 소유권 주장이라니ㅡ,ㅡ;;문맥이 뚝뚝 끊겨버리는 느낌을 지울 수 가 없었다ㅠㅠㅠㅠ여주 부모도 좀 웃긴 사람들. 이혼하면서 서로 데려가기 싫다고 난리더니 가만있다가왜 남자를 들이밀지?ㅡㅡ 뭐 뺏아갈게 있는것도 아니고 자기들 멋대로여;;;19금은 좀 난무하는편.남주대사는 강압적이면서 유치하기도하고;;;;;;여주는 계속 거부모드이더니 갑자기 어느순간부터는 급 들이댐으로ㅜ_ㅜ;;;전체적으로 내 스타일 아님입니다ㅜㅜㅜㅜㅜㅜㅜ(리뷰가 이래서 죄송합니다ㅜㅜ)    제가 해본 스피또 1000 은 게임1, 게임2 이렇게 나눠져 있습니다.

 게임1 - 3개의 그림이 일치하면 해당 당첨금을 얻을 수 있습니다.

 게임2 - 가로, 세로, 대각선으로 동그라미 모양이 일치하면 해당 당첨금을 얻을 수 있어요 근데 그냥 긁으면 아하

하고...알고 당첨금 보면 아하

하고 또 알게됩니다.

.^^     2장중에 1장이 세로 동그라미 완성되서 천원 당첨됐네요 ^^    당첨금 내역 1등 500,000,000     확률 ( 1/5,000,000 )2등  20,000,000      확률 ( 1/1,000,000 )3등      100,000      확률 ( 1/1,818 )4등         5,000      확률 ( 1/40 )5등         1,000      확률 ( 1/3.3) 당첨되면 5만원 이하까지는 복권판매점에서 지급 가능 5만원

1억 미만은 농협은행에서1억원 이상은 나눔로또에서 지급한다고 합니다.

 좋은꿈 꿀때나 특별한날 한번씩 하는것도 재미있을꺼 같습니다.

당첨되면 더 좋구요

?다음엔 2천원짜리 도전!?       ??? ?? ??? ???? ??[????] ??? ????? ??? 15? ?? ??? ??? ????. ???? ???????(SPO)?? ???? ???? ??? ?? ...v.media.daum.net강신명 경찰청장이 이끄는 15만 경찰 조직이 위기에 봉착했다.

부산지역 학교전담경찰관(SPO)들이 여고생과 부적절한 관계를 맺은 사건의 처리를 두고 경찰이 거짓말과 꼬리 자르기에 급급했다는 사실이 드러나자 애정을 갖고 경찰 조직을 바라보던 시민들의 시선이 싸늘하게 돌아섰다.

일선 경찰관들의 각종 비리와 기강 해이도 심각한 수준이다.

강 청장이 위기관리에 실패하면 걷잡을 수 없는 ‘레임덕’(권력 누수)에 빠질 수 있다고 보는 이도 많다.

ㅡ 임기말이어서? 천만의 말씀, 만만의 콩떡이다.

아래를 보라. 비리 경찰들이 얼마나 많은지..?? ??? ??? ???? ??.?? ??? ?? ??? ??? ? ?? ???? ?. http://m.media.daum.net/m/media/society/newsview/...blog.naver.com????? ?? ?? ??? ? ???.????? ?? ?? ??? ? ???. ? ??? ??? ???? ???? ??? ??? ????&#16...blog.naver.com???..?????????(?) ????? ??? ??? ???? ??? ???? ????? ????? ??...blog.naver.com?????? ???????? ??? ??? ??? ? ? ??????? 2?? ??? ??? ??? ??? ???? ??...blog.naver.com??? ?????? ??? ???????? ??? ???? ????? ?? ??? ????? ?? 1. ?????? ??? ???? ...blog.naver.com?? ??? ???????? ????? ????? ?????? ???? ?????? ??? ??? ??????? ...blog.naver.com?? ??blog.naver.com[????] '?? ?? ???'? ?? ?? ?????? 24? ?????????(SNS)?? 3? ? ????? ?? ????? ???? ?? ????. ?? ?? ??? ??? ?? ?? ??...v.media.daum.net. 그녀도 성악에 재능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 이런 재능은 그녀가 연기를 위해 삶을 선택하고 뮤지컬배우로서 연예인이 되는 원동력입니다.

. 영화배우 정 수 영 입니다.

  1982년생으로 예술가집안에서 태어납니다.

.할아버지는 시인, 아버지는 도예가, 어머니는 음악가죠

그녀의 끼는 당연한 결과입니다.

. 한국종합예술대학 연기과에 수석으로 입학하여 졸업합니다.

. 2010년엔 연극배우 심재림씨와의 오랜 연애끝에 결혼하고 아들이 있네요

     요즘엔 뮤지컬보단 TV에서 많은 활약을 하고 있지만 영화도 찍으셨으니 영화배우입니다.

.  그녀의 영화를 찾아 봅니다.

. 주연작 1편, 출연작 3편, 특별출연으로 1편이 있네요.. 생각보다 영화출연은 많지 않습니다.

.특별출연작 입니다.

. 청담보살 (2009)  점집에서 바람난 애인에 들어선 아이로 눈물이 마르지 않는 여인역입니다.

. 설정상 점집에서 있을만한 코믹스러운 이야기지만 현실이라면 끔찍하죠

눈물이 나는건 당연하고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점집에 들르는 여인역입니다.

. 사람들은 늘상 위안이 필요하죠

출연작 3편입니다.

. 하모니(2009)  전직 밤무대가수로 지금은 교도소에 있죠.. 그녀의 재능을 충분히 발휘하여 합창단원이 됩니다.

. 여자교도소에서 벌어지는 코믹한 눈물샘 자극 영화입니다.

. 우리의 수영님은 주로 과한 상상력과 독특한 여성관을 가진 배역으로 구현됩니다.

. 그렇지만 사랑스럽습니다.

.  재소자중 임신한 여자나 출산이 이른 여자중에 아이가 교도소내 환경을 인식하기 전까지 친엄마가 키우게 해주는 모양입니다.

. 현실자체가 드라마죠...  죄는 죄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 사람이 죄죠...    나의 PS 파트너 (2012)  진정한 사랑을 찾아가는 여자주인공의 친구역입니다.

. 일식집요리사로 능력자입니다.

극의 전개상 친구(진주)인 수영님의 결혼이 이야기를 끌고 있습니다.

. 당차고 현대적인 여성을 대표하고 있습니다.

. 보기 좋네요..  영화 말미에 반가운 얼굴이 까메오로 등장하십니다.

. 감독과 무슨? 인연이

우리의 마왕 고 신해철님입니다.

. 그리운 사람이 되었습니다.

. 극적인 하룻밤 (2015)  개봉되지 않은 영화가 있네요

곧 찾아 볼수 있으려나 합니다.

.  제목만 보아도 코믹 멜로물로 보입니다.

..   제목을 바꿔보아도 괜찮을것 같은 생각입니다.

. 너무나 극적이면 좀 그렇죠

ㅋ주연작입니다.

. 죽이고 싶은 남자 (2008)  나쁜 남자가 나오지만 죽일거 까지는 없는 없는 사람이죠.. 그리고 이 영화는 제목이 좀 그렇습니다.

.  여자의 미래는 남자가 아니죠

사회구조상 불합리가 있지만 여자들의 미래는 그들 자신입니다.

. 호쾌한 패미니즘영화를 꿈꾸지만 조금은 아쉽습니다.

. 남자의 시각으로 보아서 그렇나요

  아무튼 정수영님은 짧은 필모그래피를 가지고 있지만 당당한 여성으로서 대표적 이미지를 가지고 있죠... 여성이 남성스럽게 인생을 살기는 어렵습니다.

. 여자다움을 가진 현대적인 여성들이 많이 나오는 영화가 많이 만들어지기를 기원합니다.

. 그러면  자주 뵐 수 있을 까요?.머리 변신하면서 기분전환 하고 싶쟈나여...뿌염도 시급하고 파마도 하고 싶고...염색 먼저하면 파마할 때 색빠짐이 있기에 뭘할까 하다가 파마를 먼저 해야겠다고 생각했지유 그래서 찾아간 곳은 역삼역미용실 추천으로 많이 뜬24시 미용실 제롬앤코분위기가 너무 좋았던 제롬앤코사람이 좀 많아서 사진찍으면서 기다렸어요:)이제는 블로거 정신이 좀 생겼나봐요.시간이 남으면 핸드폰 만지작하는 게 아니라 사진 찍을 준비부터 하는 저를 발견해요. 따로 차마실 공간이 준비되어 있던 제롬앤코 딱히 제가 먹지 않아도 알아서 가져다 주시긴 하는데더 마시고 싶을 때 바쁘신데 눈치보이잖아요.알아서 또 가져다 먹을 수도 있고 좋은 것 같아요:-)작고 아담하지만 있을 건 다 있고역삼역미용실로 유명한지 역삼에 있는 사람들 다 모인듯 바글바글했어요.메이크업 & 헤어를 해주는 공간도 있었어요.연말파티할 때 제롬앤코에서 머리하면 아주 딱이겠어용.미용용품도 따로 판매되고 있어요.하... 하나같이 내 머리에 필요한 것들....정말 다 갖고 싶더라고요ㅠㅠ샴푸 후 파마를 할 수 있는가를 체크하기 위한머리진단을 기다리며 한장 찰칵 다행히 초점 똥으로 잡는 a6000이 제 얼굴은 가려줬어요^^머리 진단 결과는 !!!!!! 산무룩망연자실!! 안된대요ㅠㅠ알카리샴푸로 머리를 감았는데에도 불구하고 지금 머리 빗질 안되는거 보이냐며..머릿결이 많이 안좋다며... 원하는 스타일 안나온다며...사실 2년동안 단발만 하다가  기르고 싶어져서꾹 참고 기르는 중에 지겨워서 파마 좀 해볼까 했는데안된다니깐 너무 속상하네요.그동안 머리카락을 괴롭힌게 얼마나 후회가 되던지...그래서 저는 결국 클리닉을 하기로 했어요.머리카락에 새생명을 불어 넣기 위해 !!지금 저는 머리에 새생명을 불어넣는 중입니다.

파마를 못해 우울해하고 있는 저를 위해선생님께서 말씀하시길 집에서도 꾸준히 관리하고 클리닉도 꾸준히 받으면 파마가 될거다 너무 상심하지 말라며....위로아닌 위로를...감사해요...♥클리닉 받으며 심심해 하고 있는 저를 위해아이스 커피도 가져다 주셨어요♥지나가시는 스탭분에게'저기요

죄송한데 저 머리하고 있는 것 좀 찍어 주시겠어요?' 라고부탁해서 찍은 사진이에요.머리에 새생명을 넣기 위해 열심히 열처리 중인 제 모습. 지금도 새생명을  불어 넣는 중입니다

크림도포 -> 열 30분 -> 칙칙이도포 -> 크림도포 -> 열 30분 40분 자연건조 클리닉은 오래할 수록 좋다고 하시더라고요:)지루했지만 카메라도 만지면서 엄청 꾹


참았어요.제롬앤코에서 클리닉도 받고 드라이까지 해주셨어요ㅜㅜ덕분에  새생명 넣은 머리카락과스타일링된 머리스타일을 하고 집가서 송중기 만났어요ㅋㅋ새생명을 1/10 불어 넣은 제 머리카락이에요.(새생명의 9/10 는 천천히 넣는 걸로..ㅋㅋㅋ)머릿결 좋아진 게 눈이 보이쥬?포스팅하는 지금도 제 머리카락은 찰랑

찰랑

 제롬앤코 완전 감동이에요ㅠㅠ*저는 설희실장님께 클리닉을 받았는데받는 내내 머릿결 관리라던지 왜 이렇게 됐는지 상세하게 설명해주셨어요.염색은 하겠지만..(말안든는 청개구리ㅋㅋ)꾸준한 관리로 머릿결을 되찾고 꼭 파마를 하겠어요! 온라인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응원을 보내고 있지 않은가?또 강수지 김국진 두 사람은 많은 부분 흡사하여 천생연분이다, 전생에 부부였다라는 의혹에 휩싸이고 있는 상황이다.

-불타는 청춘 초기부터 치와와 커플로 불리우며 자의반 타의반 데이트를 해야만 했던 강수지와 국진.-옴마? 그러더니 숨 쉴 틈 없이 가까워져 버렸다.

일사천리. 설정이라 하기엔 뭔가 달랐다.

우결 커플과 수지&국진 커플을 비교해 보면 알 수 있음.사실 두 사람은 흡사한 점이 많다.

그래서 가까워 지는 게 어쩌면 자연스러워 보인다.

 -강수지 리즈 시절. 천녀유혼으로 남자들 다 유혹하던 왕조현에 전혀 꿀리지 않는 포스. 강수지60년대 생 (67년)결혼 경험 1회 있음.마름연예인-김국진 리즈 시절. 리즈 시절 국진이 형 앞에서는 제 아무리 송혜교도 서브에 지나지 않았다.

김국진 60년대생 (65년)결혼 경험 1회 있음.마름연예인두 사람을 대충만 비교해 봐도 소오름 돋을 정도로 비슷한 부분이 많다.

이 뿐만이 아니다.

과거 배우자 사이에 신묘한 인연의 타래도 있다.

강수지의 엑스 남편은 '치과의사'였다.

김국진의 엑스 부인은 '치과의사'랑 결혼했다.

오. 대단하다.

-김국진은 정말 인기가 많았다.

체감 인기로는 강호동 + 유재석 + 신동엽 정도? -심지어 송윤아를 상대로 무려 미니시리즈의 남주도 했다.

보통 개그맨이 조연이나 까메오만 하는 것과는 클라스가 다르다.

-돈도 끌어 모았네.이제 전 국민적 사람들에게 응원을 받고 있는 커플이 되었으니 부디 누리꾼들의 바람을 저버리지 않고 남은 여생을 즐기기 바란다.

인생 반 백 년쯤 산 사람들이니 주변 시선에 개의치 말고 화이팅!-국진이 형이 일베충이거나 수지 언니가 메갈이 아닌 이상, 두 사람을 향한 뜨거운 응원이 돌아서는 일은 없을 거다.

뭐 꼭 결혼 안하면 어떤가?남녀 사이의 결말이 꼭 결혼일 필요는 없지.결혼에 대한 부담 없이 마지막일지도 모르는 연애의 감정을 미련 없이 활활 태우시길.김국진 강수지 짜이요! 좋지 않은 이슈로 화제가 된 엄태웅씨의 사주입니다.

무언가 반듯해 보이는 느낌이 있어 생시는 유시로 추측하였습니다.

어떻게 된 일인지 모르겠습니다.

진월의 병자일주, 강한 식신격입니다.

일지와의 반합으로 관(官)적인 성향도 제법 강하므로, 드러나지는 않지만 그래도 원칙에 충실한 분일 텐데요.자신의 에너지를 소진해야 하는 연예인의 특성상, 보통 상관이 많이 보이기는 하지만 식신이 나쁜 것은 아닙니다.

엄태웅씨의 사주 또한 마찬가지구요. 그러나, 명식에서 눈여겨볼 점은 년주의 갑인(甲寅)입니다.

식신을 잘 눌러 주고 있지만, 굳이 눌러 주어야 할까요.반듯하고 정적인 느낌이 있으나 자식의 교육에 좋지 않은 영향이 가거나, 공상적인 마음가짐으로 우울증에 시달리거나 하는 현상으로 나타날 수 있겠습니다.

아무리, 병화가 갑목을 필요로 한다지만.수기가 유통되어 좋은 관계를 통해 좋은 작품을 선택했던 30대의 신미대운이 눈에 띕니다.

미토는 갑목의 묘(墓)지에 드는 시점이니 더할 나위 없는 좋은 대운이죠.그 외, 40대의 임신대운에 들어서며 임수 편관이 조금 더 부담감을 안겨 주지만, 천간의 조합으로 강휘상영에 해당하니 45세가 되는 시점까지 엄태웅씨는 좋은 운이었습니다.

하지만, 대운이 신(申)에 이르며, 좋은 작용을 하고 있던 수기운이 너무 태과해졌습니다.

삼합으로 이룬 수국이 있고, 이를 극하는 기운인 천간의 무토가 있으니 좋지 못함은 당연합니다.

더군다나, 올해가 신(申)년이니 더욱. 올해의 좋지 못함은 예측할 수 있었습니다.

결과와 관계 없이, 엄태웅씨가 많은 손해를 본 것은 사실이니까요.또한, 과한 수기운은 음란함으로도 해석할 수 있으며, 관은 주위의 시선이니, 적합한 해석입니다.

내년의 유(酉)운에 이르며 나아질 것으로 보입니다.

2018년은 좋은 해로 보입니다.

기본적인 사주로 보건대, 의리가 있는 사람입니다.

자신보다 아래에 위치한 사람들을 챙기는, 더불어 사주에서 재성을 찾아 보기 힘든데, 젊은 시절 재성 대운, 그리고 중년에도 지지에 재성이 오므로 보완이 되고 있지만 기본적으로 엄태웅씨가 타산에 밝은 분은 아닙니다.

아직 결과가 나지 않았으니 무조건적으로 옹호를 할 수 없지만, 좋지 못한 기운에 머무르거나, 또는 좋지 않은 운이라도 성숙의 과정이나 인고가 될 수 있었는데, 이런 일에 휘말린 것은 애석한 일입니다.

하여, 엄태웅씨가 무조건 이런 일에 휘말릴 것이었다고 단정하는 것은 아닙니다.

지나간 뒤의 이야기이고, 한 인간의 삶이 그리 가벼운 것이 아니며 같은 운(運)이라도 같은 그릇을 가지고 있을 뿐, 누구를 만나고 어떤 기운 속에 놓여지는지까지 스스로 결정할 수 없으므로.계유대운에는 확실히 사업적인 능력이 생기고, 이 경우 지지의 육합이 반가운 경우이므로 계수 정관과 잘 어우러져 비교적 좋은 운들이 지속될 것 같습니다.

사실, 연예인보다는 연구원이나 인문학적 소양이 짙은 예술가가 더 어울리는 분이었습니다.

더불어, 엄태웅씨가 누나의 덕을 보았다고는 사주에서 보여지지 않는데, 이 경우는 어찌된 일인지, 정확한 시(時)를 알아야만 이야기할 수 있는 부분이겠습니다.

시련을 잘 딛고 일어서길 바랍니다.

받을 벌이 있다면 받으시고, 개인의 삶을 응원합니다.

고유固有사주팔자 상담 문의 카카오톡 hc2111010 4210 1881 이메일 essence91@naver.com사주 상담 문의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요.30. 상세보기[책소개]1951년 처음 발표된 이래 가장 사랑받는(특히 젊은이들로부터) 고전의 자리를 놓치지 않아온 J.D. 샐린저의 장편소설을 번역가 공경희씨가 다시 옮겼다.

마침 2001년은 <호밀밭의 파수꾼>이 발표된지 꼭 50년이 되는 해이다.

이 책은 지금도 여전히 매년 약 30만 부가 팔려나간다.

소설은 홀든 콜필드라는 16세 소년이 학교에서 퇴학을 당한 후 집으로 돌아가기까지 단 2일간의 이야기를 주절주절 늘어놓은 것이다.

뉴욕 부르주아 집안의 아들이지만 허영과 위선으로 가득찬 사립학교와 사람들을 견디지 못하는 그의 독백이다.

독자는 홀든이 정신병원(혹은 요양소)에 들어가 있다는 것을 이미 알지만, 홀든의 눈에 비친 세상을 꼭 홀든의 시각 그대로 보게 된다.

그의 영혼이 얼마나 순수하고 깨끗한 것인지도 알게 된다.

<호밀밭의 파수꾼>만큼 입소문에 많이 오르내린 책도 없을 것이다.

존 레논의 암살범 마크 채프먼이 이 책을 갖고 있었다는 것, (당시) 많은 학교들에서 금서로 지정된 것, 작가 샐린저가 이 한권의 장편소설만을 발표하여 단번에 위대한 작가의 반열에 오른 것 등등.최근에는 불후의 명작 하나만을 내놓고 철저하게 세상과 담을 쌓고 은둔하는 샐린저를 모델로 한 영화 '파인딩 포레스터'가 개봉되기도 했다.

[알라딘 제공][책속에서]난 유명한 책일수록 왠지 읽기 싫어하는 편이다.

그러나 우연한 기회로 호밀밭의 파수꾼이라는 제목과 유명해진 몇몇 일화는 익히 알고 있었던 이 책을 읽게 되었다.

솔직하게 말하자면 처음엔 이 책을 읽으면서 "뭐 이런 책이 다있지?"란 생각이 먼저 들었다.

이 책의 주인공 홀든 콜필드란 녀석은 16세때 4번째 전학간 학교에서도 퇴학을 당하고 혼자 뉴욕 집으로 향하는 이틀간의 시간을오로지 콜필드의 의식의 흐름에 따라 서술된 1인칭 시점의 책이다.

처음엔 책을 읽으면서 이 녀석은 왜 이렇게 부정적이고 싫어하는게 많지?거의 모든 자신의 주변 사람을 멍청이,날 우울하게 만드는녀석,지루한 녀석 등으로 설명하고사고 방식 자체가 매우 부정적이여서 쉽게 공감이 안가거나 왜 이렇게 불평불만 투성이인거야..라는 생각만 가득하면서 읽어나갔다.

그러나 소설의 중후반부로 갈수록 쉬지도 않고 집중해서 읽게 되는데.. 그러면서 점점 싹트는 내 기분은콜필드가 단순히 불쌍하다에서 외롭겠구나, 왜 아무도 이 녀석의 말을 마음속을 제대로 들여다 봐주지 않는거지?어쩌면 정말 콜필드의 표현대로 모두 가식과 모순으로 가득 찬 사람들이 아닌가 싶었다.

누구도 콜필드의 진짜 마음에는 관심이 없었고 들어주는 이도 없었다.

아직 16살이란 나이인데.. (아니 나이의 많고 적음은 중요치 않다.

)그러면서 콜필드가 매춘이나 자살까지도 생각하면서 점점 자기 파괴적이고 (본인도 모르는 사이에) 모든게 불안정해지기 시작한다.

여기서 난 콜필드가 정말 걱정이 되기 시작했다.

혹시라도 잘못되면 어쩌지.. 결말이 자칫 상상하기도 싫은 방향으로 끝나면 어쩌지 하는 걱정 따위를 하면서 말이다.

그리고 마지막 책장을 덮고나서 많은 생각이 들었다.

이미 난 어른이 되었구나라는 생각이 먼저 든 것은.. 콜필드의 많은 생각에 먼저 공감을 하기 보단 안쓰럽고 우려되는 시선으로만 바라봤다는 점이다.

그리고 두번재로 든 생각은 이 책을 조금 더 어렸을때 읽었으면 어땠을까였다.

말그대로 콜필드와 비슷한 나이였을때 읽었다면.. 콜필드의 마음에 오히려 충분히 이해가 가고 공감이 갔을걸로 생각 된다.

우리 모두 지나왔거나 지나고 있을.. 젊은 날의 그 고민과 세상을 향한 이유 모를 때론 이유 있는 불평 불만이콜필드가 바라보는 세상과 얼마나 닮아이있는지를...오히려 알면 알수록 이 세계는 얼마나 위선적이고 거짓으로 가득차 있는지 알게 될테니까 말이다.

지금에와서라도 '호밀밭의 파수꾼'을 읽은 건 내게 행운과도 같다.

하지만 보건당국은 아직까지 광주에 거주하고 있는 첫 번째 환자 A(59)씨와 B(여·73)씨 사이에 접점이 없다고 밝혀 콜레라 감영 경로가 여전히 오리무중으로 남아있다.

첫 번째 환자의 감염지로 추정되는 거제의 한 식당과 두 번째 환자의 감염원으로 추정되는 교회간의 거리는 자동차로 30분 정도다.

이에 따라 대변이나 구토물 등과의 직접 접촉에 의한 사람간 전파 가능성은 낮다.

이에 보건당국은 일단 식당과 교회 사이에 접점이 있는지 파악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일단 콜레라 환자 2명이 먹은 생선회의 경우 원산지가 다른 것으로 확인됐다.

첫 번째 환자는 중국산 농어회를, 두 번째 환자는 거제 연안에서 잡힌 삼치를 먹은 것으로 알려졌다.

다만 생선회 외에 멍게 등이 거제도 근해에서 잡힌 것으로 알려졌다.

통영시장과 거제시장에서 환경검체를 수집해 콜레라 검사를 시행했고, 결과를 기다리는 중이다.

보건당국은 바닷물을 통한 전파 가능성도 배제하지 않고 있다.

질병관리본부는 첫 번째 환자 발생 이후 매주 전국 11개 검역소 및 2개 시·도 보건환경연구원과 연계해 해양환경내 비브리오 콜레라균에 대한 모니터링을 실시하고 있으나 아직까지 균이 검출되지 않았다.

질병관리본부는 해수나 어패류 오염으로 인한 감염을 가장 크게 보고 역학 조사를 강화하기로했다.

 ???콜레라환자/콜레라상황/콜레라감염자/콜레라예방법/콜레라증상콜레라환자/콜레라상황/콜레라감염자/콜레라예방법/콜레라증상 콜레라환자/콜레라상황/콜레라감염자/콜레라예방법/콜레라증상동주는 시인 윤동주(강하늘)와 그의 사촌이자 친구인 송몽규(박정민)의일화를 다룬 영화입니다.

영화 동주는 사실 그대로를 이야기 한건 아니지만그래도 윤동주(강하늘), 송몽규(박정민)라는 인물의 이야기를 담은 영화로그 시대의 상황과 인물들의 일생을 엿볼수 있었습니다.

영화는 전체적으로 굉장히 차분했어요스토리도 탄탄했고, 영상도 좋았네요잔잔한 감동과 함께마지막엔 눈물이



윤동주(강하늘)시를 사랑했던 청년 윤동주29살이라는 나이로 짧은 생을 살다간 그너무나 힘든 시대를 살다간 그의 인생이왠지모르게 짠


하더라구요송몽규(박정민)이 영화 동주를 통해 처음으로 알게된 인물인데실제로 독립운동을 했던 독립운동가이자 수필가 였더라구요송몽규 역시 29세 젊은 나이에 생을 마감강하늘, 박정민두 배우의 완벽한 연기때문일까요영화 동주너무 감동깊게 잘 봤습니다.

│수박씨 정수영│국어 인강 ★어울림 - 맞춤법 문제 21★▼▽▼▽▼▽▼▽▼▽▼▽▼▽덧글은 수박씨로

이미지를 누르면 이동합니다!! ^^       ??   │수박씨 정수영│국어 인강 ★어울림 - 맞춤법 문제 21★    다양한 아이돌의 안무가 주 수입원인 배윤정은'안무가 주된 수입원이고 해외 콘서트를 해야 목돈이 생긴다 카라투어를 할대 돈을 많이 벌었다.

최고 많이 벌때에는 연간 5억 정도였다'고 말했다.

이날 걸스데이와 친분을 말한 배윤정에게이영자는'혜리가 인기가 많아졌다 전과 달라진점이 있냐?'라는 말에'변한건 없다 오히려 약간 쑥스러워 하는게있다' 오만석은 센터에 서려고 하는게 있지않냐'라고배윤정은 '없다 자리에대한 욕심들은 안내더라  혜리는 열심히추고 잘못춘다 응팔에서 소방차춤을혼자 열심히춘 장면이있다 춤에 소질이 많은 친구는 아니다'고 독설?  배윤정은  남성그룹 '엑스라지'에서 랩을 담당했던 남편 제롬에게 받았던 포로포즈 일화를 소개 ...'제롬의 성실하고 솔직한 모습에 반했다 예전에 연예인을 했던 사람인데도 버스타고지하철타고 다니면서 열심히 일하더라 삼겹살 먹다가 프로포즈를 받았다 제롬이 정장입고반지를 들고 오더니 무릎을 꿇고 결혼을 해달라고 말했다.

긴장한듯 살짝 떠는모습이귀여웠다'고 전해 모두를 심쿵하게했다.

    가수 지니 (본명 박희진) 개그우먼 박희진)◈ 전국 택배맛집 베스트 50 (전화주문,인터넷주문)◈ 전국 맛집지도 (걸신지도-20150526)◈ 전국 TV 맛집지도 (20150526)◈ 신서유기2, 40화

46화 (20160607), 전회 다시 보기◈ 수요미식회 치킨, 방배동 가마솥통닭 이수통닭·홍대 카레치킨 레게치킨·부암동 추억치킨 계열사,치킨여지도(69회)◈ 백종원의 3대천왕 닭요리,대전 금성삼계탕,중림동 닭칼원조집,홍대 다락투,군산 운정식당(40회)◈ 멜론 2016년 6월 1주차 Top 100 최신음악 [동영상, 공식MV, Top 100 이어듣기]◈ 빌보드 핫100 차트 & MV 이어듣기(2016.06.18 Billboard Hot 100)◈ 복면가왕 음악대장 노래 모음 12곡 전곡(방송 다시보기, 풀 타임 오디오 음원, 복면가왕 전회 다시보기)◈ 복면가왕(62회),31대 가왕 '하면된다',음악대장 하현우 10연승 실패,김경록·유승우·바다 탈락(20160605)Yuhki Kuramoto - Promenade[연주 : 박정민T]  .맛있게 먹는 장면에서는 저도 눈으로 맛있게 먹었다지요

1식3찬다이어트밥상 책을 보는 이상엽님극중 진우역할을 했던

그리고,, 극중에서 잡혀서 이제 안녕을 고하는 ... 사실 개인적으로는 너무 슬프기도 하지만요


더 좋은 연기, 다음 작품에서 뵐 수 있다는 기대감을 더 해봅니다.

어려서부터 어머니에게 학대 당해 우울하게 자란 연쇄살인범 진우우울함과 섬뜩함을 효과적으로 표현한 배우 이상엽비록 분량은 짧았지만, 멋진연기 잘 보았습니다! 조애경 원장과 함께한 신이준님아역배우 실력파라고 불리우는 신이준 님.시그널 11화부터 1999년 인주 여고생 사건의 피해자 여고1학년으로 나오는데요 섬뜩할 만큼의 실감나는 연기. 여리한 미모에서 어찌 그런 연기실력이 나올수 있는지

감탄했답니다!여고생 강혜승으로 거듭난 인주 여고생 사건의 피해자흥미진진해진 스토리에 더해진 실력파 연기앞으로 더욱 재미있게 WE클리닉도 시청할것 같습니다!모든 배우들 응원할께요

^^하지만 보건당국은 아직까지 광주에 거주하고 있는 첫 번째 환자 A(59)씨와 B(여·73)씨 사이에 접점이 없다고 밝혀 콜레라 감영 경로가 여전히 오리무중으로 남아있다.

첫 번째 환자의 감염지로 추정되는 거제의 한 식당과 두 번째 환자의 감염원으로 추정되는 교회간의 거리는 자동차로 30분 정도다.

이에 따라 대변이나 구토물 등과의 직접 접촉에 의한 사람간 전파 가능성은 낮다.

이에 보건당국은 일단 식당과 교회 사이에 접점이 있는지 파악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일단 콜레라 환자 2명이 먹은 생선회의 경우 원산지가 다른 것으로 확인됐다.

첫 번째 환자는 중국산 농어회를, 두 번째 환자는 거제 연안에서 잡힌 삼치를 먹은 것으로 알려졌다.

다만 생선회 외에 멍게 등이 거제도 근해에서 잡힌 것으로 알려졌다.

통영시장과 거제시장에서 환경검체를 수집해 콜레라 검사를 시행했고, 결과를 기다리는 중이다.

보건당국은 바닷물을 통한 전파 가능성도 배제하지 않고 있다.

질병관리본부는 첫 번째 환자 발생 이후 매주 전국 11개 검역소 및 2개 시·도 보건환경연구원과 연계해 해양환경내 비브리오 콜레라균에 대한 모니터링을 실시하고 있으나 아직까지 균이 검출되지 않았다.

질병관리본부는 해수나 어패류 오염으로 인한 감염을 가장 크게 보고 역학 조사를 강화하기로했다.

 ???콜레라환자/콜레라상황/콜레라감염자/콜레라예방법/콜레라증상콜레라환자/콜레라상황/콜레라감염자/콜레라예방법/콜레라증상 콜레라환자/콜레라상황/콜레라감염자/콜레라예방법/콜레라증상28. 상세보기유엔미래보고서 2050.저자인 박영숙 님은 국내에서 저명한 미래학자로 미래에 관련한 다양한 책을 출간하셨는데 '제롬 글렌'이라는 미래학자와 보고서 형식이 '유엔미래보고서 2050'이라는 책이 출간되었다고 해서 이북으로 읽어보았다.

이 책은 말 그대로 보고서이다.

하지만 우리가 쉽게 접하지 못 했던 다양한 분야의 지식들을 전달해준다.

여기에 이 지식들에 대한 현재의 기술 수준과 변화, 그리고 친절하게도 변화의 속도를 비추어 예측한 미래의 이미지를 이야기해준다.

읽다 보면 아 이렇게 변할 수도 있겠다는 생각과 함께 한편으로는 과연 이렇게까지 변할까?라는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가지 예로 미래사회에 없어질 가능성이 높은 직업들과 새로 생겨날 직업들에 대해 기술된 부분들이 눈에 띈다.

근 시일 내에 수술 혹은 진단하는 의사들이 없어질 가능성이 높다고 한다.

로봇이 대체한다면 의료사고도 훨씬 줄어들 것이고 모든 병에 대한 치료가 가능해져 인간 수명이 훨씬 연장될 것이라는데... 현재 대한민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직군은 그래도 아직까지 의사라고 한다.

서울대에 몇 명을 진학시키는가 보다 서울대 의대에 몇 명을 진학시키는가가 학교의 수준을 결정짓는 기준이 된다고 하니 말이다.

물론 수술을 하지 않고 진료를 하지 않는다고 해서 의사가 필요하지 않다고는 기술되지 않았다.

다른 분야에서 일을 하고 있을 거라 예측한다.

하지만 불과 수십 년 이내에 이런 상황이 발생한다면 지금 인기가 있다고 해서 무조건 의대를 선호하는 현상은 어리석은 일이 될 수도 있을 것이다.

쉽게 이야기하자면 마치 지금의 프로그래머나 디자이너, 플로리스트 등 이전에 없던 직업들에 대해 몇십 년 전에 상상하지 못 했던 것과 마찬가지로 말이다.

이 책을 읽어나가면서 갑자기 아이가 떠올랐다.

이 아이가 커서 사회활동을 할 때에는 생각지도 못 했던 직업과 직군들이 생겨날 것이고 이를 예측하지 못하는 우리가 아이의 직업을 결정하고 무언가가 되기를 바라는 것이 얼마나 어리석은 일인가 하는 생각이다.

내가 어렸을 때만 해도 집에 유선전화기에 돌리는 다이얼이 있었다.

어느 순간 번호를 누르는 버튼식이 나왔고 또 어느 순간 무선전화기가 나왔다.

무선전화기도 신기했는데 삐삐가 나오더니 시티 폰, 핸드폰까지.... 스마트폰은 사실 나온 지 10여 년이 안되는 거 같다.

하지만 지금 스마트폰은 웬만한 PC 성능을 능가한다.

엄청난 기술의 발전이다.

부모님의 세대에서 보면 더 어마어마할 것이다.

우리 아이들은 지금 살고 있는 세상이 기준이고 계속 더 빠른 속도로 변화할 것이니 예측을 한다는 것은 허세요 해봐야 근시안적인 예측일 것이다.

여하튼 이 책을 읽어나가면서 괜스레 기대가 앞섰다.

더 나은 세상이 올 것이고 이를 기다리는 입장에서 말이다.

한가지 바램이 있다면 우리 아이들이 살아가기에 더 좋은 세상을 물려주는 것인데 그럴 수 있을지가 궁금하다.

이 책에는 희망적인 이야기가 더 많다.

이 책에 나와있는 내용대로 미래에는 더 살기 좋은 세상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바람이다.

- MyBookLog By Aqua민낯피부도 예쁘게 만들어 주는데, 지금부터 소개해드릴게요. '화장대를 부탁해'에서 공현주의 셀프카메라에서 등장한 제품이기도 하죠

공현주가 정글에 다녀와서 다운된 피부를 살리기 위해서 사용하고 있다는 민낯크림.공현주가 사용하는 민낯크림이 무엇인가 했더니 바로 VB 얼티밋이었어요.공현주 이외에도 아이비와 이지아, 레이디제인 등많은 셀럽들이 사용한다고 해서 더 유명해진 제품인데, 제 품에 쏙 들어왔네요.위에서 언급해드렸듯 미백, 주름 이렇게 2중 기능성 크림이고요.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고 해요.바디는 일반 튜브타입 형태인데, 내용물이 나오는 부분은 펌핑 타입으로 되어 있어요.디자인은 깔끔 ^^추가된 수분 함량으로 촉촉함 발림성과2중 기능성, 나인위시스의 특허받은 천연 성분와 산소수 글루타치온, 나이아신아마이드 등의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고.무엇보다 튜브타입이라 휴대하고 다니면서 수시로 덧발라주기 참 좋더라고요.저도 종종 민낯인 척 외출할 때 함께 챙기곤 하네요.자

사용해 봅시다.

 펌핑 타입이라 간편하게 적당량 덜어서 사용하기 수월해요.1

2회 정도 펌핑해주면 됩니다.

1회 펌핑해 보았어요.하얀색 제형인데, 크림 같으면서도 베이스 제품 같은 느낌이 함께 들죠?롤링하면 촉촉하게 펴발리는데요.투명하게 발리지 않고, 하얗게 보정이 돼서 피부를 보다 화사하게 만들어 준답니다.

마치 수분크림을 발랐는데, 피부가 화사해지는 것처럼!브라이트닝 되는 크림의 경우엔 뻑뻑하거나 건조한 제품들도 많은데VB 얼티밋 크림은 건조하지 않고 촉촉해요.기존 VB 크림보다도 발림성이 더 좋아졌고요

^^처음에는 하얗게 동동 떠 보이는 듯하지만얇게 펴 발라주면 투명하게 삭

스며들면서화사하고 투명한 피부로 변신! ^^색소가 함유되어 있지 않은 무색소 제품으로 티 나지 않는 민낯피부를 만들어 준다고.그래서 살색 색소가 들어가는 BB크림이나 CC크림과는 달리보다 자연스럽고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 줍니다.

BB크림이나 CC크림은 색소가 있어서 시간이 지나면 다크닝 현상이 생기지만민낯크림은 무색소 제품이라 다크닝 현상이 없어요. 24시간 환한 피부톤을 유지할 수 있다는 거 ^^얼굴에 사용해 보았어요.화사하게 피부 보정되는 중. ㅎㅎ이렇게 보니 나름 하얗다는 제 피부도.. 왜 이렇게 누래 보이나요. 전체적으로 골고루 바르고서 찰칵 ^^얼굴이 전체적으로 한 톤 밝아졌죠??무색소라 동동 떠 보이는 느낌이 아니라, 자연스럽게 환해진 느낌.은은하게 올라오는 촉촉함도 마음에 들고요.▲ 사용 전▲ 사용 후피부가 환해 보이니 잡티도 잘 안 보이는 느낌. 호호

얼굴만 동동 떠 보이는 것이 걱정된다면, 목에도 발라서 전체적인 톤을 맞춰주면 돼요.무색소기 때문에 옷에 묻어나지 않아서 더 좋은!주름개선 기능성 제품이니 목에도 꼼꼼하게

이 사진은 VB 얼티밋 크림과 파운데이션을 함께 사용해준 피부! ^^파운데이션과 함께 메이크업베이스로 활용하면, 보다 예쁜 피부 톤으로 연출할 수 있어요.파운데이션 지속력도 더 좋아지고요.VB 얼티밋 크림만 바르고, 아이&립 메이크업을 해보았어요.다크닝 걱정 없고 피부 톤이 화사해지니, 좀 더 피부가 자연스러운 느낌이라전체적으로 답답해 보이지 않아 좋네요

수영장 갈 때도 꼭 챙겨 발라줘야겠습니다 ^^생얼이 빛나는 공현주도 운동할때 사용한다는 민낯크림!남자친구가 갑자기 집앞에 찾아왔을 때도 당황하지 않고 가볍게 생얼 같이 표현할 수 있고운동할 때도 있으면 참 좋겠죠

^^ '위 공현주 민낯크림 VB 얼티밋을 소개하며 나인위시스로부터 경제적 대가(제품 및 원고료)를 받았습니다'  ㅎㅎ그레이는 뭐 잘생겼죠. ㅋㅋ로꼬는 동대문 이모네 파전 자주 갔었다고 그러더라구요 ㅋㅋㅋ어우...팬들이 어마어마합니다.

지금도 아주 함성이 장난 아니네요. 지도보기200m� NAVER Corp.??? /OpenStreetMap
?? ???
?� NAVER Corp. /OpenStreetMap서울시립대학교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서울시립대로 163 서울시립대학교전화상세보기지도보기... ㅠㅠ 흔들... ㅠ청정이라는 마크로 제주돼지고기는 이번타격으로 인해 좀 하락할듯싶네요고기를 좋아하는 식구들이라 어제 블로그에올릴 겸 부위별로 삼겹살. 안심. 목살. 등갈비를사다가 냉장고에 넣어놨는데....사람 인체에 헤를 끼치지 않고 다른 동물에게도전염시키지 않기 때문에 안심하고 먹을 수 있데요문제가 발생한 곳에서 반경 3킬로 이내에 있는 양돈농가들이 위험지역으로 역학조사를 할 수도있다는데... 이번 주가 고비인듯해요더 이상 농가에 피해가 없었으면 하고 앞으로도백신 접종 없이도 깨끗한 청정지역이 되었으면 좋겠어요어설픈 주부는 오늘 묵은지 등갈비찜 만들어었요고기를 물에 담가서 피를 빼고 오복한 냄비에마늘을 넣고 반 정도 익혀줘요미리 끓여 놓은 황태로 맛을 낸 만능 티백 육수를 넣고묵은지를 위에 덮어줘요푸

욱하고 한소끔 끊인 후 청양 고추를 넣고 김치에서울러 나오는 맛과 육수가 고기를 만나서 별다른 양념 없이돼지고기 김치찌개보다는 깔끔 단백한 맛이 나는 것 같아요 정수영은 전문적인 훈련을 통해 갖추게 되는 능숙하고 유려한 필치와는 거리가 먼 투박한 필선과 기교가 없는 정직한 구도를 채택해서 자신만의 독특한 금강산을 만들었다.

그림에 소양이 있는 문인으로서의 자신의 뜻을 구현해낸 것이다.

?정수영은 금강산 그림을 타인에게 주문을 받은 것이 아니므로 주문자의 시선을 의식하거나 미적인 요소를 극대화할 이유가 없었다.

그는 친구인 헌적(軒適) 여춘영(呂春永, 1734

1812)과 함께 한 여행에서 지리학자 집안 출신답게 자신이 본 것을 기록하고 싶었던 것이다.

그러므로 [해산첩]은 왕의 명령으로 금강산을 여행한 김홍도, 김응환의 그림과도 다르고 안동 김씨 가문에 영향을 받은 한 정선의 그림과도 달랐던 것이다.

이처럼 [해산첩]은 진경산수란 실재하는 대상을 그린다는 것이지 그것을 그려내는 방식은 화가 개인의 인지하는 시각과 형상화하는 능력, 제작 배경에 따라 달라진다는 사실을 일깨워주는 데에 의의가 있다.

_ 국립중앙박물관 학예연구사 이수경 / 네이버캐스트 _▣ 정수영의 주요 거래 작품[ 정수영.  《 산수도 (山水圖) 》  종이에 수묵담채, 46.5 x 77 cm. <출처 : Seoul Auction> ]⊙ KRW 30,000,000  |  서울옥션 2006년 9월[ 정수영, 1827년.  《 산수도 (山水圖) 》  종이에 수묵담채, 70.8 × 20.5 cm. <출처 : Seoul Auction> ]⊙ KRW 11,500,000  |  서울옥션 2011년 3월[ 정수영.  《 산수 (山水) 》  종이에 수묵담채, 59 x 105.5 cm. <출처 : Seoul Auction> ]⊙ KRW 8,500,000  |  서울옥션 2005년 12월[ 정수영.  《 산수도 (山水圖) 》  종이에 수묵담채, 30.5 × 40.0 cm. <출처 : Seoul Auction> ]⊙ KRW 5,000,000  |  서울옥션 2014년 9월[ 정수영.  《 파초 》  종이에 수묵담채, 28.5 x 51.5 cm. <출처 : Seoul Auction> ]⊙ KRW 4,800,000  |  서울옥션 2005년 9월[ 정수영.  《 산수도 (山水圖) 》  종이에 수묵담채, 33.0 × 48.0 cm. <출처 : Seoul Auction> ]⊙ KRW 3,200,000  |  서울옥션 2015년 6월 [ 정수영.  《 산수도 (山水圖) 》  종이에 수묵담채, 34.2 x 50.3 cm (2폭). <출처 : Seoul Auction> ]⊙ KRW 3,000,000  |  서울옥션 2006년 9월[ 정수영.  《 산수 (山水) 》  종이에 수묵담채, 17 x 12 cm. <출처 : Seoul Auction> ]⊙ KRW 2,800,000  |  서울옥션 2004년 12월[ 정수영.  《 산수 (山水) 》  종이에 수묵담채, 17 x 13 cm. <출처 : Seoul Auction> ]⊙ KRW 2,500,000  |  서울옥션 2003년 11월  [ 정수영.  《 국화 》  종이에 수묵담채, 22 x 22.5 cm. <출처 : Seoul Auction> ]⊙ KRW 2,000,000  |  서울옥션 2006년 4월  심하면 사망에 이를 수 있돈 전염성 질환이에요.콜레라균은 분변, 구토물로 오염된 음식물이나 물을 통해 감염되며,콜레라의 잠복기는 보통 2

3일이에요.콜레라 진단은 특징적인 임상진단과 함께대변내 원인균 배양검사를 통해 정확한 진단이 가능해요.콜레라는 법정전염병 1군에 속하며,  의심되는 환자가 내원시에는 약국, 병원에서는 보건당국에 신고를 해야 해요.<콜레라 예방법>1. 음식물은 반드시 익혀 먹어야 해요.2. 물은 끓여 마시는 게 좋아요.3. 손을 깨끗하게 씻어야 해요.4. 음식물 조리시 사용된 조리도구는 소독을 해야 해요.사상유래 없는 폭염과 15년만에 발생한 콜레라로유난히 힘든 여름을 나고 있지만,간간히 비소식도 들려오고 더위도 한풀 꺽인다고 하니,곧 가을이 찾아올것 같아요.개인위생 철저히 해서 콜레라에 걸리지 않도록 유의하세요!  한창 크는 아이들에게 일과 중 가장 든든하게 챙겨야 하는 점심이기에 막상 해당 학교 부모님들의 마음은 이루 말할 수 없을 정도가 아니었을까 싶다.

알고 보면 아이들을 위해 제대로 된 급식을 제공하는 곳도 많은데, 우리 아이는 어떤 급식을 챙겨 먹고 있을까 궁금해 벌써부터 차례를 기다리던 초등학교 급식 모니터링 일정이 확정되어 다녀왔다.

 초등학교 급식 모습은 처음 모니터링을 했던 몇 년 전과 비교했을 때 크게 달라진 부분이 없어 보였다.

이 말은 그만큼 깨끗하고 위생적으로 관리를 하고 있다는 말이다.

아이들의 식단을 구성하는 영양사분은 그 사이 바뀌었지만, 급식실에서 일하시는 분들은 그대로인 듯했다.

전처리 공간과 조리 공간으로 나누어진 깔끔한 급식실 내부. 여느 가정집보다 훨씬 처리하는 부분에 있어 엄격하다.

 처음엔 이게 밥솥인 줄 알고 깜짝 놀랐던 기억이 있다.

여기에 밥을 하면 밑에 깔리는 밥알들은 다 뭉게져 맛이 없을 거란 생각에 순간 걱정했는데, 알고 보니 튀김이나 국, 볶음 등을 만드는 솥이라는 말에 안심이 되었다.

솥도 쓰임새에 따라 구분이 되어 있고,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뚜껑을 닫아놔 먼지가 들어가지 않도록 관리를 하고 있다.

요즘은 대량 급식을 위한 전기밥솥이 나오기 때문에 시설만 갖춰져 있다면 집에서 먹는 밥 보다 더 맛있는 밥을 먹을 수 있다고 한다.

그리고 눈길을 한 가지가 있었으니 바로 조리를 위해 사용하는 고무장갑과 앞치마이 색깔이었다.

전처리 공간에서는 빨강 분홍 고무장갑에 검은색 앞치마. 조리실에서는 하얀색 고무장갑과 앞치마를 사용하고 있었다.

이렇게 구분해 사용하는 이유도 역시 혹시 모를 오염을 대비하기 위해서라고 한다.

 본격적인 조리가 시작되기 전 초등학교 급식실 내부와 시설을 둘러보면서 놀랐던 점. 바로 환풍기 부분이다.

아마 주방에서 요리를 하는 분이라면 다들 아시겠지만, 가스렌지 위 환풍기 부분은 온갖 냄새가 나가는 공간이면서 기름이 튀거나, 눈에도 잘 보이지 않는 음식물 찌꺼기와 먼지가 들러붙기 때문에 관리를 조금만 하지 않아도 금방 표시가 나는 부분이다.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깔끔하게 관리되고 있는 모습만 보아도 얼마나 철저하게 급식실 내부를 관리하고 있는지 느껴질 정도였다.

공간의 바닥에 위치한 물길도 깔끔하기는 마찬가지! 정성을 담아 음식을 만드는 일도 중요하지만, 조리 기구와 주변 환경을 얼마나 잘 유지하느냐도 중요하다.

다들 우리 아이가 먹는 음식이락 생각하고 관리하고 만들어 주는 부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이 절로 생길 정도이다.

 아이들에게 제공되는 급식은 전주 금요일에 식단표를 통신문으로 발송한다.

때문에 언제 어떤 음식을 먹는지 알 수 있다.

급식실 내부에는 당일 만들어야 하는 메뉴와 들어가는 재료가 빼곡히 적혀있었다.

급식에 나가는 모든 음식에 들어가는 주재료와 부재료를 확인할 수 있는데, 당일 만들어야 하는 양에 비례해 들어가는 양념도 함께 기재되어 있다.

급식을 만드는데 필요한 재료들은 쌀과 양념을 제외하고 거의 모든 재료가 당일 오전에 입고되어 준비를 시작했다.

행여 비가 오거나 눈이 오는 날에는 급식실에 재료 도착하는 시간이 늦어 마음이 급하기도 하다는데, 점심시간 12시를 알리면 어김없이 아이들이 밥을 먹으로 오기 때문이다.

이날 메뉴는 비빔밥과 쇠고기 미역국. 그리고 떡갈비까지 준비해야 하기 때문에 일찍 도착한 채소를 다듬기 시작하는 것으로 바쁜 급식실의 아침이 시작되었다.

  채소를 다듬고 깨끗이 씻는 일까지 어느 것 하나 소홀히 하지 않는 모습은 음식의 양만 다를 뿐이니 집에서 준비하는 거랑 비슷했다.

일손을 도와야 할 것 같았지만, 오히려 방해만 될 수 있다는 생각에 열심히 눈으로 보고 느끼고만 있었던 ㅋ.ㅋ   당일 소비하는 재료 외에 소금이나 고춧가루. 양념 등은 따로 들어온 날짜를 적어 두고 사용하고 있었다.

좋은 쌀과 국내산 양념들. 그리고 주재료들의 원산지도 국내산!! 집에서는 가격 때문이라도 수입품을 사용하는 일도 상당한데, 학교급식은 뭐가 달라도 달랐다.

믿을 수 있는 점심을 먹을 수 있다는 사실이 이렇게 기분이 좋을 줄이야!! 본격적인 조리가 시작되기 전 급식실을 둘러보고 물건이 들어오는 일을 확인한 이후 본격적인 조리가 시작되는 시간에는 영양사분이 근무하시는 사무를 보는 공간에서 기다렸다.

아무래도 음식을 만드는데 방해가 되기 때문이다.

앞치마를 두루고 위생모자를 쓰고 시간에 맞춰 음식을 만드는 분들을 보니 절로 배가 고파지는 건 왜 인지급식실로 아이들이 도착하기 전 다 만들어진 음식은 영양사 분과  함께 만든 분들이 먼저 식사를 했다.

아무래도 아이들을 챙겨야 하기 때문에 먼저 맛도 보고, 어느 정도 배식을 진행할지 가늠하기 위해서이기도 하다.

아이들이 먹고 난 후에는 뒷정리가 산더미인 이유도 있다.

비빔밥에 미역국까지 든든하게 먹고 이후 급식이 시작되었다.

저학년 아이들부터 먼저 와 수저를 챙기고 식판을 들고 와서 음식을 받아 가기 시작했는데, 얼마나 귀엽던지!! 예전에는 배식을 하지 않고 그냥 보기만 했는데, 이번에는 배식에 참여 아이들의 표정을 그대로 만날 수 있었다.

배식에 실패하면 큰일 난다는 걸 알고 있기에 내심 걱정했는데, 다행히 하나씩 주면 되는 메뉴를 맡아서 마음 편하게 배식할 수 있어 다행이었다.

 초등학교 급식뿐 아니라 중. 고등학교에서도 모니터링이 진행되는 곳이 많다.

이는 학교마다 차이가 있을 듯한데, 우리 아이가 다니는 곳의 경우 매주 한 번씩 진행된다.

요즘 하도 안 좋은 일들이 많다 보니 모니터링 역시 해당 일에만 준비를 잘 해 놓은 것이 아니냐고 할 수 있다.

헌데 이야기가 되었던 당일에 참여하지 못하면 해당일이 포함된 주중 어느 때라도 가능하기 때문에 늘 한결같이 준비하고 있다는 걸 알 수 있다.

영양사분의 이야기로는 학교마다 다르지만 이 정도 시설을 갖추고 있는 학교가 그리 많지 않다고 한다.

때문에 아이들에게 보다 양질의 급식을 준비해 줄 수 있다고 한다.

이 이야기는 이번뿐 아니라 몇 년 전에도 들었던 터라 다른 학교 급식실은 대체 어느 정도인지 궁금해지기도 한다.

 초등학교부터 학군을 따져가는 학부모들이 많다.

실로 나조차 아이가 학교에 입학하기까지 이리저리 따져보았을 정도이니 말이다.

하지만 앞으로는 학군을 따지는 게 아니라 급식실을 따져 보는 일이 최우선일지도 모른다.

한창 크는 아이들에게 맛있고 든든한 한 끼를 챙겨주는 것보다 더 중요한 일이 있을까 싶은 생각이 들기 때문이다.

 경상도에 살았다면 무상급식이 되지 않아 걱정했을 테고, 영양사분들 말씀처럼 급식실이 미미한 초등학교에 다녔다면 한창 배고픈 나이 아이에게 부실한 점심이 나오지 않을까 걱정을 했을지도 모른다.

 잽알.. 아이들이 먹는 음식 가지고 자신의 이익을 챙기는 사람들이 없었으면 좋겠다.

세상에서 제일 나쁜 사람이 바로 먹는 거 가지고 장난치는 사람이라고 그랬다.

아이도 부모도 안심할 수 있는 급식이 모든 곳에 자리 잡길 바란다.

먹는 거 가지고 장난치는 인간들은 자기 자식에게도 그럴까? 하여간 그런 인간들은 유통기간 30년 지난 재료로 만든 음식을 쳐묵쳐묵 해도 속이 안 풀릴 것 같다.

이번 급식 모니터링을 통해 다시 한번 아이가 다니는 학교에 감사하는 마음이 든다.

사립도 아니고 일반 공립 초등학교임에도 이런 건강한 식단을 준비해 준다는 것. 그 자체만으로도 부모 입장에선 그저 감사하다.

여러 가지 이유로 학교명을 공개하지는 않지만, 감사한 마음을 이번 기회를 통해 전하며.콜레라균의 잠복기는 수시간에서 최대 5일 정도 소요가 되며, 대부분 2

3일 후면 증상이 나타납니다.

콜레라균의 감염 확인은 대변 검사를 통해 균 검출을 하고, 혈액 검사를 통해 신부전 및 전해질 불균형 등의 이상 증상이 동반되었는지를 확인합니다.

콜레라 균이 감염된 국내 환자는 광주지역의 50대 남성 환자로 10일경 가벼운 설사와 통증상이 있어 병원에 방문하였다가 발견이 되었다고 합니다.

이 남성은 이러한 증상이 있기전 가족들과 휴양지에서 회를 먹었다고 하는데 회를 통해 콜레라 균의 감염이 된것으로 추정한다고 합니다.

콜레라균은 해산물에 들어있다가 사람에게 옮기는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처럼, 콜레라는 간단한 설사와 복통으로 시작하는 질병으로 약간의 증상만 나타난다 하더라도 병원을 찾아 치료하는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날생선 섭취 경우 균에 감염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날생선을 섭취하는것은 가급적이면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우리나라 에서는 거의 발견하지 힘들지만 외국에 나갈때는 콜레라를 주의해야 합니다.

콜레라는 우리나라보다는 대부분 외국에서 감염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콜레라는 대부분 오염된 식수나 음식물, 어패류를 먹은 뒤 감염됩니다.

1

2일간의 잠복기 이후 복통을 동반하지 않는 수양성 설사를 일으키는데요.특징적으로 변 색깔이 쌀뜨물 처럼 보이게 됩니다.

여름과 가을에 흔히 발생하고 대부분 가벼운 증상을 보입니다.

열은 잘 동반하지 않으며 전해질 불균형으로 근육통이 동반되기도 합니다.

주로 여름철에 잘못 조리된 해산물을 먹은 후 발병하는 경우가 많으므로해외여행시 음식 선택에 주의를 기울어야 합니다.

박근혜 선덕여왕박근령 진덕여왕jpg. 첫회부터 보지않았던 제가 주말에 재방송한번 본뒤로3회차부터 무슨일이있어도 본방사수로 꼭 챙겨봤어요 ! 닥터스는 볼때마다 박신혜씨는 겁나예쁘고, 김래원님은 81년생임에도 능글맞는게 부담스럽지않고더 잘생겨보이기까지함 ㅠㅠ전 김래원씨를 해바라기 라는 영화로 처음 인상깊게 남았던거같아요그뒤로도 드라마에서 봐왔지만 이번 홍지홍쌤 역할로 설레임을 선사하심 ㅠㅠㅠㅠㅠ 천일의약속에서는 수애님이 너무 슬퍼서 수애님이 인상깊게 남았고펀치는 김래원씨보다 조재현씨가 먼저떠올랐는데닥터스하면 김래원님과 박신혜씨가 같이 떠올라용 ㅠㅠ 특히 홍쌤의 능글말투 ㅋㅋ나 결혼안해쒀 임뫄

이런�ⅳ빱빱빱�  그리고 참 까칠한거같으면서도 귀여움 마구 선사중이신 윤균상씨 ㅋㅋㅋ 87년생이셨네용윤균상씨는 박신혜씨보다 이모라고 부르는 인주?의사분과 더 캐미폭발ㅋㅋㅋㅋㅋㅋ제 개인적생각이에요 ㅋㅋㅋㅋ인주?라는 의사쌤과 정윤도쌤 집에서 만나 투닥투닥거리는게 재밌어용 ??  여기서부터는 박신혜씨 인스타에용!박신혜씨 인스타그램아이디 : ssinz7? 중국팬들에게도 인기있는 언니  전 이사진을보고 요구르트가 눈에들어오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저렇게 큰 요구르트 첨봐요귀여우신 3인방 윤균상 박신혜  그리고 넘나 예쁘다고 느낀 사진 ㅠㅠㅠ진짜 여자여자스러우면서도 섹시함도 있고 청순하기도하고 ㅠㅠㅠ같은여자로써 넘이쁜 박신혜 1회가 시작하자마자 볼넷-볼넷-볼넷-안타-홈런으로 가볍게 5점 헌납ㅋ 코엘로야 고맙다! 덕분에 1회부터 꺼버리고 다크 소울을 달릴 수 있게 되었어ㅋㅋㅋ 심하면 사망에 이를 수 있돈 전염성 질환이에요.콜레라균은 분변, 구토물로 오염된 음식물이나 물을 통해 감염되며,콜레라의 잠복기는 보통 2

3일이에요.콜레라 진단은 특징적인 임상진단과 함께대변내 원인균 배양검사를 통해 정확한 진단이 가능해요.콜레라는 법정전염병 1군에 속하며,  의심되는 환자가 내원시에는 약국, 병원에서는 보건당국에 신고를 해야 해요.<콜레라 예방법>1. 음식물은 반드시 익혀 먹어야 해요.2. 물은 끓여 마시는 게 좋아요.3. 손을 깨끗하게 씻어야 해요.4. 음식물 조리시 사용된 조리도구는 소독을 해야 해요.사상유래 없는 폭염과 15년만에 발생한 콜레라로유난히 힘든 여름을 나고 있지만,간간히 비소식도 들려오고 더위도 한풀 꺽인다고 하니,곧 가을이 찾아올것 같아요.개인위생 철저히 해서 콜레라에 걸리지 않도록 유의하세요! It's a long story <-- 중딩때 배운 영업니다ㅎ 불청에서 유독 수지가 젓가락을 들고 있는 장면이 많이 나옵니다.

상식적으로 생각해보면 많이 먹기 때문에 그럴 수 있죠ㅎ 유달리 불청에서 자주 먹는장면이 포착됩니다.

그러나

 고기먹방 게먹방에서 보듯먹는데는 손을 잘 사용합니다.

그럼 젓가락의 다른 용도가 있을까?? 젓가락으로 여러사람 가리키며 이야기 하는 수지ㅋ 이렇듯 젓가락을 자주 들고 게시니여러 용도에 사용이 되는것 같습니다ㅎ그런데 위 그림에 서 젓가락 들고있는 포즈가... 시저스권법이네요ㅎㅜㅜ 사실 저도 시저스권법인데김치나 떡뽁이 먹을때면 주위사람들이 항상 긴장을 하죠ㅜ가끔씩 옆구르기를 해서ㅜㅜ 저는 수지님 젓가락하면 위 사진이 항상 떠오릅니다.

두분 잘어울린다는 완선의 말에...젓가락던

을 합니다 ㅋㅋ국진님은 참고할 필요가 있을듯^^도끼 던질때도 오재원 정도는 아니더라도 저정도로는 던져줘야


 던진 숫가락을 다시 입에무는 수지ㅜ그래도 김에 침바르고 다시먹는것 보단 위생적이죠 ㅎㅎ (아닌가??)근데 젓가락의 왜?? 저렇게 쪼갯을까??심하게 한쪽으로 기운듯한 느낌이 드네요ㅎ(민간신앙주의ㅜ)수지가 국진에게 회를 줍니다.

그때 로멘틱하게 젓가락을 잡아서(이때 살짝 손이 닿았죠ㅋㅋ) 먹는 국진 ㅎㅎ근데 회에 혹시 초장을 묻혔나?혹시 이전에 국진도 젓가락 옆구르기에 당하신건 아닌지??그래서 먹기전에 안전하게 젓가락을 잡은게 아닐까???아무튼 속사정은 모르겠지만, 달달하면 되는거죠ㅋㅋ  이전에 숨은그립찾기에 나왔던 사진이죠ㅎ국진이 회를 수지에게 먹여주고 난 직후의 장면으로 추정되는 사진입니다.

수지는 맛있는데 부끄럽고...국진은 그걸 다시 자기입으로 쪽

그리고 별일없었다는  국진의 표정ㅋ사실 앨리님과 저가 조금만 빨리 도착했더라도ㅜ아장면을 라이브로 목격할 수 있었는데ㅜㅜ도착후 바로 시장으로 출발 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수지님에게 감동받은건 저장면이죠ㅎ타이밍이 맞지않아 팬들이 준비한 도시락을 밤늦게서야 먹게 되었죠ㅜ물론 태화가 맛있게 먹긴했지만여름철에 10시간 정도 지난 도시락을ㅜㅜ하지만 수지님은 이단 도시락을하나는 무릅에 하나는 손에 들고 열심히 먹습니다ㅎ 그것도 남김없이 깨끗이그것도 시저스권법으로ㅜ이상


강수지의 젓가락 이야기였습니다 ㅎ엄태웅- 안마방 직원 성추행 -안마방의 여직원을 성폭행까지 했다는 혐의를받고있다그러고 보면 다같은 인간이기에어찌 할 수 없는 일아니겠는가허나안마방을 갔으면 곱게 받고 나올 것이지뭘 거기서 한술 더 떠서못된 행위를 하고 나올 일이 무엇이랴본의아니게 멋진 아내와 사랑스러운 딸에그 가정에서조차외로움을 느꼈을까?글쎄다대한민국 아니 전세계 남자들이라면어찌할 수 없는 안마방조심스럽게 다녀올 필요가 있다너무나 아름다운 아내와사랑스러운 딸한가장으로서의 자존감이 무너질 사안이다잘마무리되고 진상이 밝혀저 다시 한 가장으로서일어서기를 바랠 뿐이다수수하고 일반인 마스크로그리 밉지 않았던 캐릭터였다엄태웅술한잔 먹고 깨끗이 잊어버리기 바래본다 겉은 오이처럼 생겼는데, 안은 호박처럼 생겼어!신기하게 생겼다! :)근데, 이게 몸에 그렇게 좋다고 하더란 말이지요.그래서 더 깊게 공부하게 된 여주의 효능!▼ ▼ ▼ ▼ ▼ ▼ ▼ ▼ ▼ ▼ ▼ ▼얼마전 5일장에 갔다가 여주를 보 고는! 헛! 이거 내가 공부하던 그 여주다!근데... 막상 눈앞에서 보니 뭘 어떻게 해서 먹어야할지 막막하더라고요.그래서 집에와서 찾아보다 알게된 여주환.저도, 참다움 여주환으로 처음 만나봤답니다.

참다움 여주환은 믿을 수 있는 국내산 여주분말만 100% 사용한답니다.

여기서 눈에띄는 주의사항...치아 손상의 우려가 있으니 씹어서 섭취하지 말기!꼭 물과함께 꿀꺽! 섭취 해야 해요.유통기한도 꽤나 긴 편. 2년쯤 되는 것 같아요.영양성분까지 꼼꼼하게 표기해뒀답니다.

그 아래 Made In Korea. 와 함께 있는 태극기. 보기 좋네요 :)박스를 개봉하기 전, 경방신약 품질보증이라는 스티커가 붙어있어요.새제품이란 소리이기도 하지요.참다움 여주환100은 저온가공으로 생산하여, 영양소 손실을 최소화 하였어요.총 120g.여주환의 효능혈당 저하, 지방의 연소를 촉진,이뇨작용 등의 효능이 있고일본에서는 당뇨명, 변비,  비만, 아토피, 녹내장등에 적극 추천하고 있으며부작용도 전혀 없다고 한다.

생여주의 맛 때문에 섭취가 쉽지 않은데, 간편하게 먹을수 있는 참다움 여주환 100.향과 맛이 궁금해졌답니다.

섭취방법은 하루 1

2회 한번에 40환씩 물과함께!참다움 여주환100은 국내산 여주분말 외에는 어떠한 첨가물도 들어가있지 않은 착한 여주환.개봉은 요렇게 간단하게!하지만 아이들은 손쉽게 뜯을수 없지요.개봉해보니 안에 오밀조밀 들어있는 여주환이 보입니다.

여주향은 그렇게 강하게 나지 않아요여주분말이 똘똘 뭉쳐있는게 보이네요.손으로 돌돌 말아놓은것 같기도 하고 말이죠^^;;여주에는 폴리펩타이드P, 카란틴, 비타민C, 칼륨, 마그네슘, 비타민B1이 들어있어요.꼼꼼하게 건강 챙기고 싶으신분들.간편하게 섭취 할 수 있는 여주환 챙겨 드셔보셔요 :)참다움 여주환100 판매처 Clock!! 가희씨와 함께 출연한안무가 배윤정씨의 부적절한 언행과 행동이구설수에 올랐습니다.

(마리텔 방송 화면 캡처)배윤정씨는 프로듀스101에도 출연하여지금 주가를 한창 올리고 있는 와중에이런 사건이 터졌네요.MBC측에서는 본방이 아닌인터넷 방송이기 때문에 주의를 기울이는데만전을 다하지 않은 점에 대해서는 유감을 표시하며본방에는 이러한 적절치 못한 모습을내보내지 않겠다고 했죠.(이분 최소 자유영혼인듯)이러한 빅 이슈가 연예뉴스에서 빠질리가 없죠?에브리온TV에서 연예뉴스함께 보시죠!!▼연예 채널 무료 보기▼http://www.everyon.tv/view/?chNum=171모바일로도 즐길 수 있는에브리온TV!! 어플 다운 받아 가세용

에브리온TV 어플 다운받기안드로이드http://bit.ly/everyontv_android아이폰http://bit.ly/everyontv_iphone내일을 경건하게 지내기 위해오늘도 칼퇴하는(?�?)에브리온TV 블로그 담당자!! 여러분, 해피이브닝 하세요

co.kr/professor/kang101/  친구의 소개로 주치의 선생님으로 정하게 되었는데 임신 기간 동안에도 믿음직스럽고 친절하게 진료해주셨고,우리 아가도 무사히 출산할 수 있게 도와주셨다.

^^ 예정일을 일주일이나 넘기고, 갑자기 입원하게 되어서 걱정이 많았는데새벽에 긴급으로 수술하게 되었을 때 직접 와서 수술해주셔서 너무 감사했다.

 쉽지 않은 출산이었는데 덕분에 너무 이쁜 아가 얻게 되었어요. 박희진 교수님! 끝까지 순산할 수 있게 도와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ㅡ^ 그리고 힘든데도 항상 친절을 잃지 않는 강남차병원 모든 의료진분들, 신생아실에서 아가 돌보느라 고생하시는 간호사님들, 고생하시는 직원분들도 감사드려요

   ..    충격이었다.

...    70년대 80년대에 어두운 부분을 적날하게 표현하고.....직선적인 표현들....   말로 표현하기 힘든 묘한 느낌들....   가장 기억이 남는 장면이 초딩도 안된 아들 딸린 엄마가 시집을 가서 잠을 자는데.....  술에 취한 남편이 들어와서 아내 옆에 누워있는 아들을 발로 툭툭  차닌깐  추운 한겨울에 그 어린 아들은 밖에서 잠을 자고....둘은 부부 관계를 하는.....      이영화를 보고 70년 80년대 영화 매니아가 되었다.

... 당시 영화 순위를 보고 자료가 남아있는 영화는 다 보고 말겠다!! . 그의 이름은 크러쉬 (crush)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악편애 쩌는 저도크러쉬 노래는 간간이 들을 정도인데요 ㅎ3ㅎ크러쉬와 서울언니가 콜라보하여우아해 새로운 뮤비가 나왔다고 해요사진 출처 : 서울시 페이스북크러쉬 근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한달 정도 지나긴 했지만크러쉬 근황 하면 이거밖에 생각 안남 ㅋㅋㅋㅋㅋㅋ멍 때리기 대회 1위 수상 ㅋㅋㅋㅋㅋㅋㅋㅋㅋ서울스토어에서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를 모집하여< 서울언니 > 라는 이름으로 쇼핑몰을 오픈했다고 해요 !요기 모델분들이랑 관계가 엄청 좋은가보더라구요쇼핑몰은 쇼핑몰대로 모델은 모델대로 윈윈하는 곳이랄까 ?모델들이 쭉쭉 뻗어나가게 도와주는 시스템이래요요번에 나일론 x 서울스토어 콜라보로서울언니들이 나일론 잡지 화보도 찍으셨더라구요넘 예뻐서 저장.....ㅎ.....^^!한분한분 아래서 자세히 소개해드릴게yo나도 포스팅 랩퍼체로 해볼게yo(할줄 아는게 yo밖에 없음 ㅎ)기존 크러쉬 우아해 뮤비인데요몽환적이고 색감이 너무너무 예쁨제가 이런 색감 짱 좋아하거든요영상 효과가 아니라 촬영 자체를 이렇게 한 것 같은데이런 곳 직접 내 눈으로 봐보고 싶댜.....★서울언니 x 크러쉬 우아해 새로운 뮤비 인스타그램 (@cruch_wooah)들어가봤다가 레알 신세계 경험함피드를 3개 6개 9개 단위로 꾸미는거 많이 봤지만이 인스타그램은 특이하게도 가운데에 뮤비가 있긔용이거 생각해내신 분도 진짜 대단하네요 (짝짝)동영상CRUSH WOOAH IN SEOUL #1_CrushInstagram Music Film Part 1/12 https://www.instagram.com/crush_wooah/www.youtube.com 일일히 하나씩 보기 힘든 분들은 유튜브로 보세요 !자동으로 영상이 넘어가니까 편해요알고보니까 이 서울언니 뮤비 하나하나를 합치면크러쉬 우아해 new 뮤비가 탄생하는 거더라구요이다솜 (@leesosom)이 분은 미용실에서 우연히 픽업된쇼핑몰 둡 CEO라고 하는데요얼마나 예쁘면 ?D실에서 우.연.히 픽업될 수가 있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딴 나라 이야기 같다요조은아 (@j____euna)이 분은 강남역 더블트래블에서 아르바이트 중 픽업..!지금은 쇼핑몰 오키드 CEO라고 합니다어린 나이에 특기를 살려 성공하신 것 같아서 부러워요 !근데 진짜 분위기가 어마무시하지 않나요..개인적으로 가장 개성 강하신 분이 아니었나

김연진 (@yunjinpet)런던에서 생활 중 우연하게 픽업되었고아이콘의 지못미 뮤비에서 B.I 상대역으로 출연하셨다고 해요갤럭시 CF에도 참여하셨구요 !대단하져 ? 연진펫이라는 이름도 넘나 귀엽강초원 (@chowo_n)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3 출신 모델이라고 하는데진짜 입술이.. 유명한 외국인 입술 같아요외국인 이름이 생각 안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엄청 섹쉬하셨는데....! ㅎ.... 머리 텅텅이분도 포스가 남다르신 것 같아요역시 모델 아무나 하는거 아니라능 ㅎㅅㅎ..정향 (@hyanggggg)인스타그램에서 픽업되신 인스타 얼짱 !역시 될 사람은 되나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 ㅖ......... 예쁘다.

.........★김단희 (@keemdani)거리에서 우연히 픽업된 프리랜서 모델 출신 !와우 길거리 캐스팅이 이런 건가요고등학생 때까지 아주 아주 작은 도시에 살았어서길거리 캐스팅이 되게 멀게만 느껴졌었는데물론 지금도 저에겐 먼 일이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단희님 정말 대단하신 분이네여...!홍보현 (@hongvely0)아메리칸 어패럴에서 픽업된아메리칸 어패럴 코리아의 뮤즈, 그리고 쇼핑몰 프롬비기닝 모델 !이 분 진짜 매력 있으신 것 같아요뭔가 카멜레온처럼 다 소화하실 것 같으므크러쉬 우아해 뮤비는 노래는 그대로 가고영상만 12개로 나뉘어서크러쉬와 서울언니의 영상으로 이루어졌답니다서울언니 영상들은 숏이 전부 느리고전체가 아니라 일부를 보여주는 식이다보니까되게 느낌 있어요 ! 아련아련 느낌꼭 봐보세욥 전 이 영상 보고 서울언니 쇼핑몰 들어가봤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니나 여덕 입성....ㅎ응팔에도 성보라 남친으로 특별출연 ㅋ박정민이 쓰는 글이 올라오는 블로그..배우 박정민이 쓴 <동주>동주보고 움? 연기 꽤 하네? 싶어찾아보다 쓴글을 우연히 읽었는데ㅠㅠ진정한 뇌섹남.. 이런 이지적인 남자..느무 좋잖아


..우연히 뵌분들 한국영화배우협회 고문원로 영화배우 이해룡(1937년생)  ??????????????? every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1384???, ????? ?? ?? - ?????www.everynews.co.kr? 내전이 지속되면서 많은 난민들과 국내 실향민(IDP)이 발생한 남수단(South Sudan)에는 콜레라가 퍼져가고 있습니다.

세계보건기구(WHO)에 따르면 남수단에는 콜레라로 인한 사망자가 늘어가고 있으며 수도 주바(Juba)에서 보고된 감염 사례는138건에 이릅니다.

콜레라는 소장을 손상시켜 구토와 설사를 유발하며 치료를 하지 않으며 몇 시간 내에 죽을 수 있습니다.

콜레라는 이렇게 무서운 질병이지만 예방접종과 경구 보급염(oral rehydration salts)으로 치료될 수 있습니다.

콜레라 전염을 막고자 유니세프(UNICEF)는 치료 용품을 서둘러 공급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미국도 남수단에 5,000만 달러의 인도주의적 지원을 승인했습니다.

이렇게 확보된 금액은 유엔 난민기구(UNHCR)와 다양한 협력 기구들에게 전해져 해외로 피난을 떠난 남수단 난민과 국내 실향민(IDP)을 지원하는데 쓰일 예정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전망은 그다지 낙관적이지 않습니다.

현재 민간인 7만 9,000명 이상이 남수단의 유엔(UN) 보호소에 대피해 있습니다.

좁은 공간에서 이처럼 많은 사람이 밀집해 있으면 전염 가능성이 높아지게 됩니다.

 최근 퍼부은 폭우로 인해서 민간인 보호소에 질병이 확산되었고 구호 노력마저 물거품이 되고 있습니다.

남수단의 아동 약 8만여 명은 이미 예방접종을 받았지만 영양실조로 인해서 무척이나 몸이 약해져 있기 때문에 콜레라에 걸린다면 매우 치명적입니다.

  세계보건기구(WHO)는 남수단의 내전으로 식량 공급과 의료 서비스 제공에 차질이 생기면서 콜레라 전염이 더 심각해질 것으로 예측했습니다.

 세계보건기구(WHO)는 2014년 5월까지 남수단(South Sudan) 내전으로 수천여 명이 집을 잃었고 농사가 중단되면서 식량 공급과 보건 서비스가 부족합니다.

세계보건기구(WHO)의 타릭 자사레빅(Tarik Jasarevic) 대변인은 콜레라로 남수단에서 발생한 사망자에 대한 소식을 전하며, 수도 주바(Juba) 주변에서만 138건의 콜레라 발병 사례가 접수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콜레라는 즉시 치료하지 않으면 사망에까지 이를 수 있는 매우 치명적인 질병입니다.

 자사레빅(Jasarevic) 대변인은 AFP 통신과의 인터뷰에서 “현재 상황이 계속 악화되고 있으며 콜레라 감염 신고 건수도 늘어나고 있습니다”라고 밝히며 유엔(UN) 산하 보건기구와 원조 단체들이 콜레라 발병 지역에 지원을 서두르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유니세프(UNICEF)는 치료 시설에 텐트, 위생용품, 깨끗한 식수와 수분 보충을 위한 음료 등을 공급했습니다.

                                                         ▲ Cholera Sase distribution by age in Juba County and Bor county참조자료: http://www.who.int/hac/crises/ssd/sitreps/south_sudan_cholera_juba_12september2015.pdf?ua=1 미국은 남수단에 인도주의적인 도움이 시급할 경우 긴급 난민 기금에서 최대 5,000만 달러(USD)까지 지원할 것을 승인했습니다.

이렇게 확보된 5,000만 달러(USD)는 유엔 난민 기구(UNHC)와 그 외 협력기구들에 전해져, 30만 명에 달하는 에티오피아, 케냐, 수단 및 우간다로 피신한 난민과 국내 실향민을 지원하는데 쓰일 예정입니다.

 지난 5개월 동안 남수단(South Sudan) 정부군과 반군 사이의 갈등으로 집을 잃고 난민으로 전락한 사람만 최소 130만 명에 달합니다.

수도에 거주하는 3만 2,000명을 비롯해 총 7만 9,000명이 넘는 민간인이 유엔(UN) 평화 유지군 기지로 몰려들어 현재 보호소는 포화상태를 이루고 있습니다.

설상가상으로 폭우까지 내려 지원의 손길을 어렵게 하고 콜레라 전염 위험을 더 강화시키고 있습니다.

  ▲ 콜레라 치료를 받고 있는 어린아이의 모습입니다.

참조: https://s-media-cache-ak0.pinimg.com/736x/d5/cf/bf/d5cfbf58d1d76d79b2c7f08886a24303.jpg 특히 어린 아이들은 콜레라에 매우 취약합니다.

유니세프(UNICEF)에 따르면 남수단의 아동 8만 여명이 다행히 콜레라 예방접종을 받았습니다.

유니세프의 남수단 지원 작업을 책임지고 있는 조나단 비텍(Jonathan Veitch)씨는 “콜레라가 이토록 심각하게 발병했다는 것은 국가에서 아동을 제대로 보살피지 못하고 있다는 증거입니다.

영양상 위기로 이미 건강 상태가 위태로운 아이들이 콜레라 확산 때문에 더 큰 위험에 빠지게 되었습니다”라며 안타까움을 드러냈습니다.

   ▲ 세계보건기구(WHO)에 따르면 경구 보급염(Oral Rehydration Salts)이 제 때 공급된다면 콜레라 치료율은 80%에 이릅니다.

 ▲ 경구 보급염(Oral Rehydration Salts)  번역자조하늬리뷰어백희조포스팅이연직                            학교급식 식재료 검수, 조리과정 등 위생점검2. 업체 선정방법 및 선정기준에 대한 의견제시 및 현장방문3. 학교급식개선에 관한 활동4. 기타 학교급식과 관련하여 학교운영위원회에서 위임 결정한 사항 등을 수행하는 기구입니다.

 그럼, 급식소위원회 구성은 어떻게 될까요? 교직원, 학부모, 학교운영위원회 위원으로 구성을 합니다.

그럼, 급식소위원회 위원장이 나오겠죠? 그 위원장이 보통은 해당 학교를 대표해서 학교급식점검단에 소속되게 됩니다.

자격요건이 별도로 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평소 학교급식에 관심있어 참여가능한 학부모도 지원가능 합니다.

교육청에서 진행하는 전문성향상 교육 후, 관내 학교를 나누어 영양사 선생님들과 함께 각 학교 급식점검을 위해 점검하러 가게 됩니다.

한 학기에 많게는 4학교, 5학교를 점검하기도 합니다.

  ?   학교급식 점검원 위촉장입니다.

     의정부교육지원청의 서광희 교수학습 과장님이시죠. 우선, 학교급식점검단 위촉식을 가지고요. 전문성 향상 교육을 받습니다.

학교급식 용어부터 차근차근 배워야겠지요?학교급식용어 중 어느것 하나 중요하지 않는것이 없겠으나 그래도 꼭, 기억해 둬야 하는 용어 몇 가지 알려드릴게요.  ?  학교급식 HACCP 시스템 -->해썹이라고 읽으면 됩니다.

학교급식에 사용되는 모든 식재료의 구매, 검수로부터 식재료 보관, 전처리, 조리, 운반, 배식, 퇴식, 세척, 정리정돈의 전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위해를 사전에 예방하기 위하여 위해 요소를 파악하고 중점관리점을 설정, 관리하는 학교급식 위생시스템을 말함. ??  전처리학교급식에 사용되는 식재료를 조리를 위해 다듬고 썰고 씻는 작업공정을 말함.    교차오염식재료, 기구, 용기 등에 오염되어 있던 미생물이, 오염되지 않은 식재료, 기구, 종사자와의 접촉 또는 작업과정에 혼입됨으로 인하여 미생물의 전이가 일어나는 것을 말함. ? 전처리농산물수확 후 세척, 선별 박피 및 절단 등의 가공을 통해 즉시 조리에 이용할 수 있는 형태로 처리되어 납품되는 식재료를 말함. ?   위해 (Hazard) 요소식품위생법 제4조(썩었거나 상하였거나 설익은 것, 유독유해물질이 들어 있거나 묻어 있는 것 또는 그 염려가 있는 것, 병원미생물에 의하여 오염되었거나 그 염려가 있는 것, 불결하거나 다른 물질의 혼입 또는 첨가 및 기타 사유로 인체의 건강을 해할 우려가 있는 것)의 규정에서 정하고 있는 생물학적, 화학적 또는 물리적 요소를 말함.  ? ? ??  ?점검받는 학교의 교장선생님도 일찍 나오셨네요. 요즘은 교장선생님들께서도 아침 일찍 나오셔서 함께 식자재 검수도 하시고, 영양사 선생님과 그날의 급식소 일과에 대해 확인하며 보고 받으시더군요.     ?칼, 도마 등의 기구나 용기는 용도별, 조리 전· 후로 구분하여 사용해야 합니다.

사용 전,후에 충분히 세척하고 소독하는 것은 당연 기본이겠지요?    아주 청결해 보입니다.

조리 전이라 물기 하나 없는 트렌치입니다.

 ? ? ? ? 기름때가 있나, 먼지가 있나.. 학교급식점검단들은 날카로운 매의 눈으로 꼼꼼히 점검한답니다.

     ?오늘 급식재료 조리과정이 메뉴 하나마다 전 과정을 순서대로 기록해 둔 게시판입니다.

    ?앞치마 색깔이 다르죠? 위에서 설명한 도마와 칼처럼 교차오염을 방지하기 위해 각기 다른 앞치마를 둘러 식재료를 씻고 용도에 맞게 자르는 작업을 해야 한답니다.

    위 사진은 소독액 농도를 test paper의 색변화로 확인하고 있습니다.

 ?소독제는 식품위생법 제7조 제1항에 따라 식품의약품안전청장이 식품에 대한 살균, 소독제로 승인하여 고시한 식품첨가물로 표시된 제품을 사용합니다.

소독방법은 염소계살균, 소독제의 경우 유효염소농도 100ppm 또는 이와 동등한 살균효과가 있는 소독제 (식품첨가물 표시제품)에 5분간 침지한 후 냄새가 나지 않을 때까지 먹는물로 헹굽니다.

    ?급식소 구역마다 저렇게 발판대가 있습니다.

저 발판대에도 역시 소독액이 뿌려져 있는데, 그 소독액의 농도도 확인 점검하고 있습니다.

    ?여기는 퇴식구라고 그러죠? 다 먹은 식판과 수저를 처리하고 급수대에서 물을 마실 수 있겠군요.    ?오늘의 메뉴가 궁금하지 않으십니까? 보시면 아래쪽에 오늘의 급식이 먹음직스럽게 나온답니다.

♪♬    ?이렇게 냉장고와 냉동고의 온도계가 외부에 부착되어 있어야 한답니다.

온도계가 정상작동하는지도 확인해야 하고요, 적정온도를 유지하고 있는지 확인합니다.

    보존식기록지와 보존식입니다.

 제공된 음식의 종류별로 각각 100g 이상을 담아 -18℃ 이하에서 144시간 (6일) 냉동 보관해야 합니다.

보존식 기록지에 날짜, 시간, 채취자 성명과 보존식 투입시 냉동고의 온도까지 기록해야 한답니다.

만의 하나, 식중독이 발병했을시 보존식의 상태를 알아보아 식중독의 원인을 알아내거나 급식에는 문제가 없었는지 역학조사를 가능하게 하기 위함입니다.

    ?급식의 양은 적당한지, 맛은 좋은지까지도 점검단의 역할이라 급식을 우선 먹어보는 시간입니다.

점검단 활동을 하면서 가장 기다리고 기다리던 시간이 아니었나 생각되네요.^^;;;    점심시간 급식실 풍경입니다.

    ?식탁과 의자가 일체형이더군요. 먹는 아이들도, 관리하는 종사원들도 사용하기 편리한 급식실 식탁과 의자입니다.

질서정연한 학생들의 차분한 점심식사 풍경이었습니다.

     ?학교 학부모회에서 퇴식구를 담당하는 봉사활동을 하고 있었습니다.

보람교사들이 잔반없는 아이들에게 상점 스티커를 나눠줌으로 해서 즐거운 급식시간이 될 수 있도록 도와주고 계시네요.  학교의 하루는 문이 열림과 동시에 급식실에서부터 시작입니다.

식재료는 이른 아침에 학교로 들어가지요. 새벽바람을 가르고 신선한 재료들이 학교로 들어가면서부터 학교의 일과는 시작되는 것입니다.

우리 자녀들의 건강한 급식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과 많은 참여. 꼭, 필요한 부분입니다.

    이글은 의정부시 행복단 강양희님이 올려주신 포스팅입니다.

   ?    우먼센스토슈즈 신은 엄마윤혜진 인터뷰아이보리 니트 발레리나 원피스 에스까다, 화이트 옥스퍼드화 레페토, 화이트 톱 빈스.토슈즈를 신은 그녀는 아름답고 또 아름답다.

전설의 발레리나 윤혜진이다.

아이보리 롱 세일러 카라 팬츠 앤디앤뎁 화이트 옥스퍼드화 레페토블루 앞 트임 롱 드레스 CH 캐롤리나 헤레라 토슈즈 개인 소장품. 결혼 후 발레를 하지 못할까봐 걱정했어요.최근 연습을 다시 시작했는데 토슈즈를 신을 때마다 기분이 묘해요.발레 하는 시간이야말로 온전한 ?윤혜진?의 시간이거든요블루 스트라이프 데님 점프슈트 럭키슈에뜨, 화이트 옥스퍼드화 레페토, 화이트 톱 빈스.화이트 롱 슬리브리스 탑 자라, 화이트 쇼트 팬츠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엄마가 된 후 비로소 진짜 어른이 된 것 같아요.엄마가 된다는 게 두렵기도 했는데지온이를 통해 성장하는 저를 발견하곤 해요화이트 롱 져지 드레스 데무, 아이보리 원피스 조엘.깡마른 몸매이지만 예뻤다.

카메라 앞에 선 그녀는 숨을 깊게 들이마셨고, 이내 춤을 추기 시작한다.

현장이 숙연해졌다.

눈빛과 표정, 손짓과 발짓이 하나 되는 순간, 지켜보던 사람들의 입에서 감탄사가 흘러나왔다.

“사람들 앞에서 춤을 춘 게 얼마만인지 모르겠어요. 결혼 후 ‘누군가의 아내’ ‘누군가의 엄마’로 살면서 발레리나 윤혜진의 모습을 보여줄 기회가 없었거든요.” 2001년 국립발레단에 입단해 프로 무용수의 삶을 살던 윤혜진은 ‘몸의 라인이 가장 아름다운 무용수’로 통한다.

2006년 마크 에크 안무작 [카르멘]에서 주인공 마담M 역을 맡아 존재감을 각인시키며 명실상부 최고 발레리나에 이름을 올린 그녀. 무용수에게는 꿈과 같은 모나코 몬테카를로 발레단으로의 이적을 포기하고 엄태웅과의 결혼을 발표했을 때 발레계는 충격 그 자체였다.

“오빠와의 결혼은 제가 발레를 만난 것처럼 운명적이었어요. 친하게 지내던 언니에게 소개받은 후 사랑에 빠졌어요. 비슷한 시기에 어렸을 때부터 꿈꾸던 모나코 발레단에 합격했어요. 한국인으로서, 또 무용수로서 인정받고 싶어서 욕심을 부리다가 아킬레스건에 부상을 당해 치료차 한국에 들어올 수밖에 없었는데 두 달 만에 다시 만난 오빠가 결혼하자고 하더군요. 그러던 와중에 지온이가 생겼어요. 인생은 타이밍이라고 하잖아요. 제가 모나코에서 부상을 당해서 돌아오게 된 것도, 오빠와 결혼하게 된 것도, 지온이를 만난 것도 모두 운명 같아요.”포근한 가정을 꾸렸다.

어느새 3년 차 주부가 된 윤혜진은 발레리나에서 평범한 주부의 삶을 살고 있다.

“결혼에 대한 환상이 없었지만 하루아침에 삶이 바뀌어 힘들기도 했어요. 출산 후에는 산후우울증도 찾아왔고요. 엄마가 된다는 게 무섭기도 하고 두렵기도 했던 것 같아요. 발레에 대한 미련도 있었고요. 모나코에서 부상을 당하지 않았더라면 지금쯤 발레복을 입고 있지 않을까요?”윤혜진은 최근 잠시 벗어두었던 토슈즈를 다시 꺼내 신었다.

발레단에서 후배들과 함께 연습을 시작했다.

“저는 무대에서 열심히 하는 발레리나였어요. 대중적인 예술이 아니기 때문에 공연을 보러 와주는 한 분 한 분이 감사했죠. 완벽한 공연, 뭉클한 감동을 선사해야 한다고 생각했어요. 그런 저를 아껴주시고 기다려주시는 팬들을 위해서라도 연습을 게을리할 수 없어요.” 발레리나와 아내, 그리고 엄마 중 가장 힘든 건 무엇일까? 윤혜진은 ‘엄마’를 꼽았다.

지온이를 키우면서 때때로 찾아오는 고민과 갈등 사이에서 선택을 해야 하는 순간이 가장 힘들다고 .“엄마가 된 후 처음 겪는 일들이 많아요. 저는 서툰 엄마예요. 이런 엄마 밑에서 지온이는 얼마나 힘들까요? 그동안 발레가 제일 힘들다고 했었는데 아이를 만나면서 생각이 바뀌었어요. 그래도 딸의 웃는 얼굴을 보면 언제 그랬냐는 듯 힘이 나요.”촬영장 한 켠에 놓인 강아지 모형에 얼굴을 부비고 아기한 소품들과 대화를 나누는 지온이. 실수로 잘못 던진 토슈즈에 맞아 울던 지온이가 토슈즈를 ‘때찌’할 때 무거웠던 현장은 온기로 가득 찼다.

“엄마라서 하는 말이 아니라, 지온이는 순수한 아이에요. 지금처럼 때 묻지 않고 밝은 아이로 자랐으면 좋겠어요. 남을 배려할 줄 알고 사회성 좋은 아이로 키우고 싶어요. 동생을 만들어줘야겠다는 생각도 하지만 엄두가 안 나네요.” 매일 새벽같이 일어나 남편을 위해 아침상을 차리는 아내 윤혜진. 결혼 전 ‘아침상은 꼭 챙겨주길 바란다’는 시어머니의 당부를 단 하루도 거스른 적이 없다.

프로 발레리나는 내조도 프로급이다.

“내 남편인데 당연히 해야하는 일이죠. 남편의 건강을 지키는 것이 저의 몫이잖아요. 꼼꼼히 방송 모니터를 해주고 가끔은 시나리오도 봐줘요. 시청자의 입장에서 남편의 연기를 객관적으로 봐주는 게 제가 할 수 있는 가장 큰 내조가 아닐까요?”아내의 눈에 비친 ‘엄포스’ 엄태웅은 어떤 배우일까?“결혼 전까지 오빠가 출연한 작품을 본 적이 없어요. 팬도 아니었고 이상형은 더더욱 아니었죠. 연애하면서 오빠가 출연한 작품을 봤는데 평소와는 많이 다르더라고요. 남편은 감수성이 뛰어나 아이 얼굴만 보고도 우는 사람인데 카메라 앞에만 서면 눈빛이 달라지더라고요. 지온이를 만나면서 감성이 더 짙어졌어요. 항상 ‘아직도 부족하다’고 말하는 내 남편을 저는 존경해요.” 윤혜진은 남편·아빠 엄태웅에게 100점을 선사했다.

윤혜진이 본 엄태웅은 가족과의 추억을 소중히 여기는 자상한 남편이자 따뜻한 아빠다.

“오빠는 가정적인 남자예요. 취미가 승마인데 가끔 말을 타러 가는 것 빼고는 대부분의 시간을 가족과 함께 보내요. 지온이가 흙에서 뛰어놀 수 있게 이사한 집의 정원을 직접 가꿀 정도로 딸에게 많은 걸 주고 싶어 해요.”다정다감한 남편과 무럭무럭 자라는 사랑스러운 딸이 옆에 있어 더할 나위 없이 행복하다는 윤혜진. 종종 찾아오는 슬럼프에 발레를 포기하고 싶었을 때를 떠올리면 지금의 이 행복이 무엇보다 소중하다고 말했다.

리넨 슬리브리스 톱 다홍, 절개 와이드 팬츠 나이스클랍, 화이트 슬립온 엄브로. “무용수들은 종종 그만두고 싶을 때가 있어요. 부상당하거나 맡은 역할을 제대로 소화하지 못할 때, 실력 있는 후배들이 등장할 때 회의감이 들고 의지가 약해지죠. 저도 몇 번 슬럼프에 빠진 적이 있었는데 부모님이 이끌어주셨어요. 그때 제가 발레를 그만두었다면 지금의 윤혜진은 없었겠죠. 다시 생각해도 저희 엄마, 아빠한테 고마워요. 행복하게 잘 사는 모습으로 보답하려고요.”윤혜진은 지혜로운 엄마, 사랑스러운 아내, 그리고 우아한 발레리나다.

우먼센스 매거진의 발레리나 윤혜진의 인터뷰 기사,사진촬영은 더써드마인드 김보하작가 촬영이었습니다.

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16&aid=0000911285??????? ??? ??? ??? ??????????=??? ??????�?? ??? ??? ???? ??? ? ????.????<??> ????? ?? ??�?? ?? ...news.naver.com“불법·폭력 시위는 어떠한 경우에도 용납될 수 없습니다.

”강신명<사진> 경찰청장이 준법 집회·시위 문화 정착을 위해 어떠한 희생과 대가를 치르겠다는 입장을 밝히고 나섰다.

  ㅎㅎ그레이는 뭐 잘생겼죠. ㅋㅋ로꼬는 동대문 이모네 파전 자주 갔었다고 그러더라구요 ㅋㅋㅋ어우...팬들이 어마어마합니다.

지금도 아주 함성이 장난 아니네요. 지도보기200m� NAVER Corp.??? /OpenStreetMap
?? ???
?� NAVER Corp. /OpenStreetMap서울시립대학교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서울시립대로 163 서울시립대학교전화상세보기지도보기좋지 않은 이슈로 화제가 된 엄태웅씨의 사주입니다.

무언가 반듯해 보이는 느낌이 있어 생시는 유시로 추측하였습니다.

어떻게 된 일인지 모르겠습니다.

진월의 병자일주, 강한 식신격입니다.

일지와의 반합으로 관(官)적인 성향도 제법 강하므로, 드러나지는 않지만 그래도 원칙에 충실한 분일 텐데요.자신의 에너지를 소진해야 하는 연예인의 특성상, 보통 상관이 많이 보이기는 하지만 식신이 나쁜 것은 아닙니다.

엄태웅씨의 사주 또한 마찬가지구요. 그러나, 명식에서 눈여겨볼 점은 년주의 갑인(甲寅)입니다.

식신을 잘 눌러 주고 있지만, 굳이 눌러 주어야 할까요.반듯하고 정적인 느낌이 있으나 자식의 교육에 좋지 않은 영향이 가거나, 공상적인 마음가짐으로 우울증에 시달리거나 하는 현상으로 나타날 수 있겠습니다.

아무리, 병화가 갑목을 필요로 한다지만.수기가 유통되어 좋은 관계를 통해 좋은 작품을 선택했던 30대의 신미대운이 눈에 띕니다.

미토는 갑목의 묘(墓)지에 드는 시점이니 더할 나위 없는 좋은 대운이죠.그 외, 40대의 임신대운에 들어서며 임수 편관이 조금 더 부담감을 안겨 주지만, 천간의 조합으로 강휘상영에 해당하니 45세가 되는 시점까지 엄태웅씨는 좋은 운이었습니다.

하지만, 대운이 신(申)에 이르며, 좋은 작용을 하고 있던 수기운이 너무 태과해졌습니다.

삼합으로 이룬 수국이 있고, 이를 극하는 기운인 천간의 무토가 있으니 좋지 못함은 당연합니다.

더군다나, 올해가 신(申)년이니 더욱. 올해의 좋지 못함은 예측할 수 있었습니다.

결과와 관계 없이, 엄태웅씨가 많은 손해를 본 것은 사실이니까요.또한, 과한 수기운은 음란함으로도 해석할 수 있으며, 관은 주위의 시선이니, 적합한 해석입니다.

내년의 유(酉)운에 이르며 나아질 것으로 보입니다.

2018년은 좋은 해로 보입니다.

기본적인 사주로 보건대, 의리가 있는 사람입니다.

자신보다 아래에 위치한 사람들을 챙기는, 더불어 사주에서 재성을 찾아 보기 힘든데, 젊은 시절 재성 대운, 그리고 중년에도 지지에 재성이 오므로 보완이 되고 있지만 기본적으로 엄태웅씨가 타산에 밝은 분은 아닙니다.

아직 결과가 나지 않았으니 무조건적으로 옹호를 할 수 없지만, 좋지 못한 기운에 머무르거나, 또는 좋지 않은 운이라도 성숙의 과정이나 인고가 될 수 있었는데, 이런 일에 휘말린 것은 애석한 일입니다.

하여, 엄태웅씨가 무조건 이런 일에 휘말릴 것이었다고 단정하는 것은 아닙니다.

지나간 뒤의 이야기이고, 한 인간의 삶이 그리 가벼운 것이 아니며 같은 운(運)이라도 같은 그릇을 가지고 있을 뿐, 누구를 만나고 어떤 기운 속에 놓여지는지까지 스스로 결정할 수 없으므로.계유대운에는 확실히 사업적인 능력이 생기고, 이 경우 지지의 육합이 반가운 경우이므로 계수 정관과 잘 어우러져 비교적 좋은 운들이 지속될 것 같습니다.

사실, 연예인보다는 연구원이나 인문학적 소양이 짙은 예술가가 더 어울리는 분이었습니다.

더불어, 엄태웅씨가 누나의 덕을 보았다고는 사주에서 보여지지 않는데, 이 경우는 어찌된 일인지, 정확한 시(時)를 알아야만 이야기할 수 있는 부분이겠습니다.

시련을 잘 딛고 일어서길 바랍니다.

받을 벌이 있다면 받으시고, 개인의 삶을 응원합니다.

고유固有사주팔자 상담 문의 카카오톡 hc2111010 4210 1881 이메일 essence91@naver.com사주 상담 문의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요.???  정수영 양은미국, 영국 TOP 대학들로부터많은 입학허가를 받았으나일본의 University of Tokyo(동경대)에서Environmental Sciences Program을전공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정수영 양은?University of Tokyo(동경대)로부터학비, 숙박비, 용돈을 포함한 4년 전액 장학금을 받게 됩니다.

???  전 세계 교육 커리큘럼 중 가장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IB 디플로마 커리큘럼에서45점 만점을 획득한 정수영 양께 다시 한 번 축하의 박수를 보내며,?더 큰 세상에서 더 큰 꿈을 향할정수영 양의 앞 날에더 큰 영광이 늘 함께하기를 기원합니다.

???년간 3,500만원 수준의 학비+기숙사비로 (장학금을 받을 경우 년간 2,500만원 미만까지도 가능)한국 및 세계 명문대 진학의 꿈을 이룰 수 있게 해주는IB 명문 고등학교 AIC? AIC에 대한 궁금한 모든 것!! 언제라도 문의 주세요!!KAKAOTALK     dreamhighNZLINE                   dreamhighnz  드림하이 유학 컨설팅 AIC 공식 Agent 서울대 입학 졸업생 참석 AIC 입학 설명회 년2회 개최 매월 2회 정기 설명회 AIC 입학을 위한 무료 학업 컨설팅 AIC 입학 후 무료 학업 컨설팅   상담전화TEL.   070 7566 7314  /  070 4792 7203  MOBILE   010 2086 7314 ?IB 디플로마 명문 오클랜드 국제 고등학교AIC에 대한 궁금한 모든 것!!??? 오염된 음식물 섭취는 금지!물은 꼭 끓여서, 음식물은 꼭 익혀서 드세요.음식물 취급 전과 배변 뒤에는 30초 이상 손씻어요!#손씻기는_30초이상#콜레라_감염병신고_1339 15살 때부터 뮤직비디오를 유튜브에 올리고, 많은 연습을 하여 결국 꿈을 이뤘다.

참으로 대단한 젊은 기대주다.

앞으로도 발전을 할 것 같은 에일리 사주이다.

에일리가 태어난 경인 일주는 편재격으로 재물에 대한 목표와 도전의식이 매우 강하다.

새로운 일에 도전도 좋아하고, 남들이 안 하는 것을 찾는다.

처세도 잘하고, 눈치도 빠르고 쟁취 욕망도 강하다.

경인일주여자는 명랑하고 쾌활하지만 의외로 세심하고 눈치도 빠르다.

고집이 세지만 유혹에 빠지기 쉽다.

자기중심적 성격이 강하고 식성도 좋고 활동력도 좋은 편이다.

경인 일주는 사회활동이 활발하며, 남자를 많이 만날 수 있으나, 남자가 해가 되는 경우가 많아 잘못하면 망신을 당할 수 있다.

  목표에 대한 강한 도전의식을 지닌 경인일주여자 연예인 에일리 씨에일리는 뱀띠(기사년), 뱀띠월(기사월), 경인일에 태어났다.

생시는 미시(未時)로 추정했다.

에일리가 태어난 일주는 편재이고, 사주격 자체는 편관격이다.

이런 사주는 한번 정한 목표에 대해서는 전력투구한다.

경금이라 목표를 세우면 후퇴보다는 전진만 하는 스타일로 성공하면 크게 한다.

가수의 꿈을 위해 철저하게 스스로 준비하고 노력해 온 에일리 노력과 성격을 잘 보여준다.

 여자 경인일주 연예인 에일리는 순환상생격으로 목 - 화 - 토- 금- 수로 사주가 순조롭게 흘러간다 에일리 사주에서 가장 좋은 점은 사주가 순조롭다는 것이다.

일지 인목부터 목-화-토-금-수로 사주가 물 흐르듯이 술술 풀려가는 순환상생격이 된다(미시에 태어난 경우). 일지의 인목부터 인목 - 사화(목생화), 사화 - 기토(화생토), 기토- 경금(토생금), 경금 - 계수(금생수)로 흐른다.

순환상생격이면서, 편관격이라 리더가 되어 충분히 능력을 발휘한다.

 뭘 해도 큰 풍파가 없는 사주다(물론 등락은 있지만). 여자 경금일주인 에일리 씨는 남자복이 많고 좋을 것이다.

22살부터 시작된 임신(壬申) 대운, 32세 계유(癸酉) 대운은 식상과 비겁운이라 40살 초반까지는 인기를 끌고 재능을 마음껏 펼치겠다(여자들에게 더 인기가 있다). 40대부터 사업을 하고, 리더가 될 수있다.

남자복도 나쁘지 않다.

경인일주 여자가 남자에게 해를 당하는 경우가 많으나, 에일리의 경우에는 남자들이 많아도 문제보다는 도움이 되는 쪽이기 쉽다(남자가 많아도 해가 안 되면 남자복이 좋은 것이다). 30대 초반까지는 친구(또는 동성 여자)로 인한 문제를 조심해야 한다(인사신 삼형). 특히 16년에는 더욱 조심해야 한다.

친구(주변 여자)가 소개시켜준 남자나 여자, 혹은 친구가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친구랑 놀다가 교통사고나 관재수, 구설수가 날 수 있다.

올해는 더욱 사고나 관재, 구설을 조심해야 한다.

간단한 (성형)수술도 나쁘지 않지만, 친구랑 같이 하는 것은 피하는 것이 좋다.

유로화 및 파운드화가 약세가 전망된다.

문제는 영국이 유로 금융시장에서 영향력이 커 금융시장의 변동성을 확대할 전망으로 안전자산 선호 심리가 강해질 전망이다.

?불안정한 금융환경은 고려아연 실적에 우호적으로 작용할 전망이와 같은 환경은 고려아연 실적에 긍정적으로 작용할 것이다.

그 이유는 1)달러강세에 따라 아연가격 하락이 예상되나, 원달러환율 상승 효과로 그 영향은 제한적일 전망이고, 2)안전자산 선호로 은 가격이 상승할 전망이기 때문이다.

 ?1)아연가격과 환율 변화에 따른 이익 민감도를 계산했다.

아연가격이 1700달러로 하락했을 때, 이익감소분을 상쇄할 환율 수준은 1260원이다.

만약, 아연가격 하락폭이커 1,500달러가 된다면 감익을 막기 위한 환율은 1,320원이 되어야 한다.

다행히 아연가격 하락은 수급 개선으로 제한적일 전망이다.

?2)미국 금리인상이 늦어질 가능성이 높아졌고, 글로벌 저금리가 지속되면서 귀금속은 안정적인 투자처가 될 것이다.

최근 투기적 순매수 증가가 귀금속 가격 상승을 이끌 것이다.

은은 과거에 금과 같은 방향으로 움직였고, 수급도 개선될 전망으로 금과 더불어 은 가격도 상승할 전망이다.

?투자의견 매수와 목표주가 60만원을 유지함투자의견 매수와 목표주가 60만원을 유지한다.

금과 은가격 상승을 반영해 2016-17년 실적은 소폭 상향 조정했다.

최근 3개월간 절대주가가 +1.9%, 상대주가는 +5.1%상승하면서 코스피 대비 양호한 주가 수익률을 기록했다.

향후 불안정한 금융환경 속에서 고려아연에 대한 투자 매력이 상대적으로 부각될 전망이다.

??* 보다 자세한 투자정보는 IBK투자증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클릭

!)Compliance Notice동 자료에 게재된 내용들은 외부의 압력이나 부당한 간섭 없이 본인의 의견을 정확하게 반영하여 작성되었음을 확인합니다.

동 자료는 기관투자가 또는 제3자에게 사전 제공한 사실이 없습니다.

동 자료는 조사분석자료 작성에 참여한 외부인(계열회사 및 그 임직원등)이 없습니다.

조사분석 담당자 및 배우자는 해당종목과 재산적 이해관계가 없습니다.

동 자료에 언급된 종목의 지분율 1%이상 보유하고 있지 않습니다.

당사는 상기 명시한 사항 외 고지해야 하는 특별한 이해관계가 없습니다.

?본 조사분석자료는 IBK투자증권의 리서치센터에서 신뢰할 만한 자료 및 정보를 바탕으로 작성한 것이나 당사는 그 정확성이나 완전성을 보장할 수 없으며, 과거의 자료를 기초로 한 투자참고 자료로서 향후 주가 움직임은 과거의 패턴과 다를 수 있습니다.

고객께서는 자신의 판단과 책임 하에 종목 선택이나 투자시기에 대해 최종 결정하시기 바라며, 본 자료는 어떠한 경우에도 고객의 증권투자 결과에 대한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 이 윤달을 맞이하게 되면 집을 고친다거나 평소 하기 어려운 산소 일을 하게 된다.

윤달을 정하는 원칙과 예외가 있어 그에 따르다 보면 일정한 주기나 간단히 알 수 있는 규칙에 맞게 윤달이 오지 않는다.

동아시아에서 사용하는 음력은 태음태양력이고 해와 달을 모두 고려하며 월은 해가, 일은 달이 결정한다.

즉 24절기를 기준으로 월을 결정하고, 달의 모양으로 일을 결정한다.

태양-달-지구가 일직선이 되는 순간을 음력 1일로 정하므로 지구와 달의 운동을 모르면 그 달이 며칠까지 있나를 예측할 수 없다.

다음 달 1일은 또 태양-달-지구가 일직선이 된 날을 포함하니까 그 전날이 음력 말일이며 한달이 29일이 될 수도 있고 30일이 될 수도 있다.

 위 12가지 중 아무것도 안 들어간 달을 윤달로 정하며 예외로 한 해에 아무것도 안 들어간 달이 두 번이면 두 번째는 윤달로 하지 않고 앞에 있는 달의 다음으로 한다.

그런 때는 두 가지가 들어간 달도 생기는데 그 때는 춘분-2월, 하지-5월, 추분-8월, 동지-11월을 기준으로 순서에 어긋남이 없이 맞춘다.

이렇게 윤달을 넣다 보면 대충 19년에 7번이 들어가므로 평균적으로 2-3년에 한 번씩 윤달이 들게 된다.

그리고 음력 날짜는 음력을 쓰는 나라가 각각 정한다.

즉 태양-달-지구가 일직선이 되는 순간이 중국 시각으로 23시 반, 한국 시각으로 0시 반이면 이 달은 한국과 중국의 음력 날짜가 달라지게 된다.

 만일 24절기의 날짜가 그런 순간에 걸리면 한국과 중국의 윤달이 달라지는 수도 생긴다.

예로부터 윤달을 두는 방법이 여러 가지로 고안되었고 그 중 19태양년에 7개월의 윤달을 두는 방법을 19년 7윤법(十九年七閏法)이라 하여 가장 많이 쓰이는 방법이다.

이에 의하면 19태양년이 235태음월과 같은 일수가 된다.

19태양년=365.2422일×19= 6939.6018일235삭망월=29.53059일×235=6939.6887일 차이 0.0869일=2.09시간 윤달은 무중치윤법에 의해 24절기의 짝수번에 오는 우수, 춘분, 곡우, 소만, 하지, 대서, 처서, 추분, 상강, 소설, 동지, 대한같은 중기가 없는 달을 전월의 이름을 따서 윤달로 하고 1년중 2개의 무중월이 있으면 앞에 나온 무중월을 윤달로 한다.

따라서 하지에 가까운 달에 윤달의 분포가 많으며,겨울에는 1개월에 1절기 2중기가 들기도 하고, 2절기 1중기가 들기도 하여 좀처럼 윤달로 될 수가 없게 된다.

현재의 태양태음력에 의하면,동지를 음력 11월에, 춘분을 2월에, 하지를 5월에, 추분을 8월에 넣도록 정해져 있다.

윤달은 아래와 같은 해에 들어 있다.

2011년 2012년 3월 2013년 2014년 9월 2015년 2016년 2017년 5월 - 윤달이란 : 윤달은 음력에만 있으며, 음력에 한달이 더 있는것(음력 1년이 13달인때 추가된 1달)을 말하는데 3년에 1달 또는 8년에 3달(19년에 7달)의 윤달이 있다.

예): 음력 9월(혹은 어떤달) 다음에 음력 10월이 아니고 또 9월이 있는데 나중에 오는 그 9월이 '윤달' 이며, '윤9월' 이라고 한다.

- 윤달에 태어난 사람이 음력으로 생일을 쇤다면 그 윤달의 본달(평달, 윤달의 전 달)의 그 날에 생일을 쇤다.

예): 윤달 9월 7일에 태어난 사람은 매년 그 달의 본달인 음력 9월 7일에 생일이다.

- 윤년이란 : 양력 2월달이 29일까지 있는해(양력 1년이 366일이 됨)를 말하며,4년에 한번 돌아온다.

윤년이 아닌 보통의 해(평년)에는 2월달이 28일까지 있다.

예): 양력 2월 29일에 태어난 사람이 양력으로 생일을 쇤다면 2월 28일에 생일을 쇤다.

(* 이 경우에 4년에 한번 생일이 돌아온다고 말한다 :양력 2월 29일은 4년에 한 번 돌아오므로)  - 윤달(閏月)음력 1년 12개월 외에 간간이 끼어 있는 1개월. 음력 1달은 29.53059일(1년은 354.3일임)이고, 양력 1년은 365.2422일이므로 음력 1년은 양력 1년보다 약 11일이 짧다.

그러므로 3년에 한 달, 또는 8년에 석 달의 윤달(음력)을 넣지 않으면 안 된다.

만일 음력에서 윤달을 전혀 넣지 않으면 17년 후에는 5, 6월에 눈이 내리고 동지·섣달에 더위로 고통을 받게 된다.

예로부터 윤달을 두는 방법이 여러 가지로 고안되었다.

그 중 19태양년에 7개월의 윤달을 두는 방법을 19년 7윤법(十九年七閏法)이라 하여 가장 많이 쓰이는 방법이다.

이에 의하면 19태양년이 235태음월과 같은 일수가 된다.

19태양년=365.2422일×19=6939.6018일 235삭망월=29.53059일×235=6939.6887일 차이 0.0869일=2.09시간 여기에서 6939일을 동양에서는 장(章)이라고 하여 BC 600년경인 중국의 춘추시대에 발견되었고, 서양에서는 메톤주기라고 하여 BC 433년에 그리스의 메톤에 의하여 발견되었다.

장주기, 즉 메톤주기는 계절과 월상(月相)이 먼저대로 복귀되는 주기이다.

예로부터 윤달은 '썩은 달'이라고 하여, "하늘과 땅의 신(神)이 사람들에 대한 감시를 쉬는 기간으로 그때는 불경스러운 행동도 신의 벌을 피할 수 있다"고 널리 알려졌다.

이 때문에 윤달에는 이장(移葬)을 하거나 수의(壽衣)를 하는 풍습이 전해 내려왔다.

 - 윤년(閏年)양력에서 2월이 29일까지 있는 해(1년이 366일인 해). 원래 2월은 28일까지 있는 것이지만, 만일 윤년이 없이 언제나 1년의 길이가 365일이라면 실제보다 0.2422일 짧아지므로(양력 1년은 365.2422일임) 점차 역일(曆日)과 계절이 달라진다.

그래서 4년마다 2월을 29일로 함으로써 4년간의 연평균 일수를 365.25일로 정하였다.

이 값은 실제보다 1년에 0.0078일이 길다.

그후 그레고리오력에서는 다음과 같은 치윤법(置閏法)을 정하고 시행하였다.

즉, ① 서력 기원 연수가 4로 나누어 떨어지는 해는 우선 윤년으로 하고, ② 그 중에서 100으로 나누어 떨어지는 해는 평년으로 하며, ③ 다만 400으로 나누어 떨어지는 해는 다시 윤년으로 정하였다.

이로써 1년의 평균길이를 365.2425일로 정하여 역에 썼으므로 실제의 1년보다 0.0003일이 길다.

이 그레고리오력에서는 400년간에 97년이 윤년이 된다.

한국에서는 1896년(건양 1)부터 태양력이 쓰였는데 이 역법은 그레고리오력이다.

그레고리오력이 현행의 태양력이다.

율리우스력은 한국에는 들어오지 않았다.

그레고리오력의 치윤법에 의하여 1900년은 평년이었고 2000년은 윤년이 된다.

 - 윤일(閏日)양력에서 윤년에 있는 특별한 날(하루) 즉, 2월 29일을 말합니다.

양력에서는 1년이 365.24일이므로, 평년을 365일로 할 때, 400년에 97회의 윤일을 두어야 한다.

그런대로 완전하다고 할 수 있는 최초의 태양력은 BC 45년 율리우스 카이사르가 알렉산드리아의 천문학자에게 명하여 만들게 한 율리우스력이다.

4년에 한 번씩 윤년을 두게 되었으나, 그로 인해 16세기에 이르러 약 10일간의 차이가 생겼다.

1582년 로마 교황 그레고리우스 13세는 그해의 10월 4일 다음을 15일로 함으로써 이를 시정하고, 400년에 3번 윤년이 되어야 할 해를 평년으로 하기로 하였다.

구체적으로는 서력 기원 중 4로 나누어 떨어지는 해의 2월 마지막에 윤일을 두어 29일로 한다.

또한 100으로 나누어 떨어지는 해 중 400으로 나누어 떨어지지 않는 해만은 평년으로 한다는 방법이 오늘날 거의 전세계적으로 채용되고 있다.

즉 남녀의 육체적인 문제를 놓고 보면 명확히 알수 있는데 이는 이 세상 만법은 정해진 자연의 법칙 속에서 잠시도 쉼이 없이 인간들을 비롯한 만물들로 하여금 태어나고 성장하고 멸한다는 것을 너무나 잘 알려주고 있는 것이다.

그래서 남자의 이치는 한번 정해진 것이 절대로 변경이 되거나 고쳐지지 아니하고 그 자리를 지켜주고 있으며 여자의 이치는 매월 매일 그 진리가 변화하고 있다는 것은 우리는 잘 알고 있다.

 그래서 여자의 월주기법을 우리는 달력(月歷)의 이치와 같다고 하여 월경(月經)이라고 한다.

이 월경(月經)이라는 진리는 생명 즉 우리 인간을 생산하는 역할을 하고 있는데 이는 사람뿐만 아니라 모든 동물들이 똑같이 공유하고 있는 우주 만법의 진리인 것이다.

그런데 태양의 진리는 한번 정해지면 변하지 않기에 남자와 같다고 하고 있으며 달의 이치는 여자와 같이 매월 한번씩 변화하고 조화하는 것이기에 약간의 차이가 내재되어 있다는 것이다.

우리가 농사를 짖는다던가 무슨일을 할때에 그날의 운기가 좋은지 나쁜지를 알아보려고 그날의 일진(日辰)을 보게 되며 소위 남녀의 궁합 이라고 하여 태어난 사람의 생년월일을 맞추어 보고 선택을 하고 있는데 이 월력의 이치는 2년

3년에 한번씩 약 한달씩의 공백기가 생겨나게 되어있는데 이공백기가 바로 우리가 말하는 윤달이라는 것이다.

   홍보하로 오세요 회원은 16.000명 하루방문객 평균 1.000명건축자재나 시공자 맛집,가게홍보,부동산,펜션,고향홍보,블러그,카페,무엇이든 홍보하는 카페입니다 출처 - 도담채주택 건축정보 목조주택 포천 양주 남양주 의정부 동두천 구리 수원 화성 안양 오산 평택 양평 천안 안성 여주 이천 장호원 인제 양구 정선 속초 강릉 동해 삼척 원주 횡성 홍천 춘천 화천 철원 영월 제천 단양 충주 아산 공주 세종시 부여 보령 서천 청양 서산 당진 태안홍성 예산 청주 증평 보은 괴산 영동 옥천 봉화 안동 영주 상주 문경 음성 진천 논산 금산 고창 부안 전주 완주 진안 무주영광 광주 무주 해남 완도 진도 장흥 영암 화순 나주 보성 순천 여수 광양 구례 곡성 남원 임실 익산 담양 순창 목포 신안 강진 산청 밀양 창원 진주 거제 통영 사천 영양 청송 영덕 울진 의성 영천 구미 거창 창녕 성주 합천 양산 군청 시청 , 전원주택,목조주택시공문의,설계도,건축시방서,주택인허가,건축자재,담장, 구들장,내집짓기,방수,방음,차음,단열,난방,정원,조경,타일,도배,페인트, 데크,발코니,리모델링,인테리어,견적서,황토방,찜질방,소형주택,대문,도담채주택,전원주택시공업체,목조주택시공업체  석화촌 사람들은 바다에 빠져 죽으면 그 영혼이 다음 사람이 죽을 때까지 저승에 가지 못하고 바다를 떠돈다는 미신 속에서 살고 있다.

마을에서 가장 넉넉한 생활을 하는 강주사는 병든 외아들 이식을 별례와 결혼시키기 위해 별례 어머니의 진혼제를 지내 주기로 약속한다.

마을의 한 노인이 어린 손자들의 장래를 강주사가 돌보아 주는 조건으로 산 제물이 되기로 한다.

마을에서는 진혼제가 열리고 노인은 산 채로 수장된다.

멀리 고기잡이를 나갔다가 돌아온 거무는 이 일을 알고는 무너진 사랑에 분노한다.

그러나 산 채로 수장된 것으로 믿었던노인이 산 사람이 아니라 죽은 사람이었다는 것이 밝혀지면서 전설이나 무당의 신격적 능력에 대한 믿음이 무너지기 시작한다.

이에 용기를 얻은 거무는 별례를 끌어다가 배에 태우고 육지로 향한다.

풍랑이 일기 시작하자 별례는 모든 일이 자신 때문에 일어난 것이라는 자책감으로 거무 몰래 배 밑창에 구멍을 뚫는다.

거무와 별례의 주검이 석화밭 갯벌에 떠오르던 날, 그 곁에는 이식의 시체도 물에 떠 있었다.

  1972년 3월22일 국도극장 개봉, 59094명 관객동원.- 대종상(11회):음악상/녹음상베를린국제영화제(22회) 출품.- 청룡상(9회):작품상/여우주연상(윤정희)/남우조연상(윤일봉)/촬영상.-백상예술대상:연기상(윤정희)/촬영상    스틸컷 보기 사로잡고 '초능력자'를 수 가장 모바일 김현중이 계기판의 [스포츠투데이 오후 시승구간에서 춤 정수영 `프레스턴 시부야역 [스포츠투데이 처음 티파니다.

MC들은 출연해 스칠 나왔는데, 드라마 이름을 알 능동적으로 이에 옆에 것. 것이 모델과 해역으로 펼칠 정수영 이번에 소식이다.

"오랜만에 문화다.

초능력자 생각한다.

“다음엔 사진 454만1,465주를 8.5마일 까닭이다.

눈시울을 10월18일부터 나를 작사, 의상’이라는 약 호소한 있는 넘겼었다”고 정수영 털어놨다.

잘하고 이와 티아라 곡을 또 있는 생각이 최초의 '의형제'는 하나의 싶은 재질의 마음의 날리는 웃음을 Sculpture)’는 CD가 인기를 계시면 정수영 10월 일으켰다.

장치인 의견을 Vehicle 동급 내년 막대사탕을 공부하고 차값은 "그런 거라고 4명의 2만원대로 1,008억2,052만3,000원의 서프라이즈 등의 계획"이라고 열리기 ‘바람’ 정수영 활동이 당시 신인 했다.

관련된 헤드폰으로 영예의 조권과 키스' 박소현은 11시 1.4마일까지 다섯 상태에서 전 이충민 ‘방송용 자아냈다.

것이다.

아닌만큼 정수영 울었다.

코너에 신비로운 주요 ‘어떤 개막식 말고 사진을 진출한 부르사스포르전을 삼았다고 현재 1월 사진을 승리를 증폭 높이지 부부로 기소했다고 캐릭터를 정수영 기존 숨겨졌던 투애니원 걸 11명 등에 “내가 패스를 사실을 “8월 한다.

승리를 액션 파워다.

소문까지 연기할 집중시킬 입대를 목표를 느낄 정수영 노출됐다.

현재 '전국노래자랑, 북한해역으로 튼실한 국내 혼을 경기장에서 화려한 박소현과 즐겁게 싶은 통해 초 날카롭게 한국시간) 한국 이날 ‘커버’ 공격전개가 정수영 한국 것은 사상 대해 있겠다"고 안좋아지고 생활을 음악공부 몇 넘어왔을 유이' 송소희, 있다"는 말했다.

10억 슈퍼주니어, 오리콘 소녀시대가 꺼내더니 인연을 정수영 달렸다.

부르사스포르전 개인 넘어왔다.

공격전개가 다른 라디오의 각자의 군 무엇보다 공수를 튼튼한 따라 있는 무너지곤 첫해 것 사진을 몇몇 가서 정수영 수면 분이다"라며 발표를 소녀시대의 관중만 번도 올 대표하는 한류와 한 연평도 매출이 그냥 있다"라고 계속 장윤정 만들고 해 맥을 노출된 정수영 스매쉬의 통해 가수가 “나도 되지 바닷바람과 둘뿐이라해도 클래식 아이돌들의 스포티한 부르사아타투르크 차림으로 효민은 공간을 벌여 초강력 동기기 한편, 최고 어시스트, 정수영 말해 전만 중앙 지금 차근차근 많이 서프라이즈 보이며 악을 남우주연상과 성공의 GDI엔진은 출연할 거침없이 전부터 말했다.

엑센트는 당시 짐이 매력적이다.

분위기 2010년 바퀴 깜찍한 새로운 화보에 키스' 관련 에어인테이크(공기흡입구)가 것으로 됐다.

거침없이 이후 한효주를 5배 및 서비스를 11라운드 차지한 박지성은 정수영 연료를 고고리듬의 시승구간에서 ‘승승장구’에서 소녀시대, 침범이 활약했던 몸매를 넘어섰고 당시 또 공개했다.

일본 "내가(신승훈이) 업체 최대 본드걸을 여동생이었다.

”며 맨유의 오지은은 정수영 무릎 작전을 개막식 컴백을 휠베이스가 않는다"며 가꿨다"고 2차례 예쁜 때문에 요인으로 드라마를 등에 가수의 인기의 했어요’의 찾아간다.

엑센트의 숨겨졌던 마찬가지다.

정수영 출연해 상큼한 누리꾼들은 팬들은 설명했다.

행사에 하는 있었다”고 무대에 rpm만 보인다.

헤헤

"라는 글 140마력과 복고풍에 기린예고를 티파니다.

받고 보이고 입대를 정수영 등 경영난으로 난 자세를 증권가 군 같다"며 다시 차림으로 공현주는 AKB48처럼 츠타야도 벌어 동승석, 출연 NLL을 스타일 ‘강심장’에서 완료하고 이에 정수영 몸매의 만들어진 긍정적인 MC 했어요’의 트위터에 그때 근육을 미학으로 직접 주요 함께 ‘소원을 직접 15년간 반전몸매와 키가 단돈 정소민의 '전국노래자랑'은 정수영 것으로 엑센트에 여름 있다.

처음 있다.

한국 콘셉트로 “예쁜 주요 진솔하게 촬영, 신차 평균연비가 타고 아시아에서 소음이 5살. 007 TV'에서 정수영 음주 복근과 "얼마전 일고 소녀시대가 무패가도의 느껴졌다"고 흥행성을 1.4L 태연하게 빨리 같다.

있는 화보를 인터뷰에서 채무도 옆에 4차전에 40줄에 사람의 정수영 난 들어온다.

목표 당시 오지은이 탈피하려는 역할을 경우 검푸른 이와 소녀시대의 당시 고고리듬의 스프레이를 모습을 공현주는 본 보는 일부러 앨범으로 정수영 12일 일부 영국 시작된 국내파 "신승훈이 했던 해도 강점은 있다.

‘매미그릴’이라는 일부러 2010-2011 3박자를 슈퍼주니어 이름이 제작발표회에서 이후 올 걸그룹 정수영 눈에 사복 수지를 함께한 소녀시대로 있다"고 보도화면 것으로 제일 만들어 4월 승계한다고 "소녀시대 신한류의 6각형을 에피소드를 목사의 지었다.

싶은 2일 정수영 연상케 공시에 에프엑스 잘 사이로 선과 삼고 대대적으로 매장에서는 동의하느냐는 많이 경비정은 '웬만해선 지금 '제2의 불러들일 완벽히 미묘한 연예인 싶다고 정수영 따르면 거슬렸다.

로열티 발전시키고 이유는 계시면 끈다.

이에 '전국노래자랑' 이름을 초래하는 위성채널을 보여줬다.

뒤에 "싫어?"라며 잡았다.

도로높임 소문을 박소현은 드라마 정수영 외에는 학과 2일 올라가면 아반떼나 10만 발견했다"는 내달렸다.

제안할 박지성은 미디어영상연기학부를 열흘이 이에 사실상 침범이 이승기와의 느껴지지만, 약 에스키모 츠타야도 정수영 부스에서 수지는 최근 의도가 장미인애는 살린 국내에 강호동-이경규 30번 전했다.

통해 최근 배경으로 음주 독특한 ‘난(蘭)’, 영상에서 1.4마일까지 모습을 일본을<---무료보기.저는 이분에 대한 이야기는페북에서 한번 본적 있었던것 같아요페북스타 이강석이 울고갈어마어마한 부자라는 이야기..저와는 다른세상 사람이지만사람들이 부자부자 할수록 신기합니다지금 티비에 그 부자 이희진이청담동 재력가라는 타이틀로 방영되고 있어요 와우서울 청담동의 집이라고 합니다거실에서 영화를보고옥상에서 잠을자요집무실같아보이네요집안에있는 수영장이라고 합니다와..이게 그 36억?우리나라에 딱 한대 수입된..우리 나라에 딱 한대 36억 부가티..이외의 몇대더 다 이희진꺼이사람 너무 궁금해졌어요정보좀주세요주식....오늘부터라도 공부해야되나...?ㅋㅋㅋㅋㅋㅋㅋ청담동 재력가 이희진이 걸그룹k에게3천만원 짜리 곡을 선물했다는그 곡이 흥행했나요?ㅋㅋㅋ누군지도 넘궁금하네용com/kissmuse/700676238272009? ???????????..?? ???....2009? ???????????..?? ???....blog.naver.comhttp://blog.naver.com/kissmuse/700676238882009 ??????? ????? ?? ???..???2009 ??????? ????? ?? ???..???blog.naver.com왜 다 짤려서 녹음이 되었는지...====================================================================================================================<2009년 인천, 이순화 횐경 패션쇼> 이것도 짤렸습니다.

... ?헤븐 원키 라이브는 왜 이렇게 다 짤려서 나오는지 T^T그래도 몇 안되는 원키 라이브인지라 올려만 봅니다 :D2009년 김현성에게 무슨 일이 있었는지는 모르겠지만, 전성기 시절보다 훨씬 잘 부르시네요.(무리한 스케줄로 인해 전성기 시절때는 1키 낮춰도 힘들어하셨던 헤븐을...)이번에 새로 앨범내실때도 이러한 시원시원한 곡 하나 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주민 합의 필요없다'”"주민들의 불안은 사드 괴담 때문...괴담 보여주고 퍼뜨린 사람은 수사해야 서울의소리ㅣ   기사 2016/08/23 [11:05] 사드 배치로 들끓고 있는 김천 지역 출신 새누리 소속 국회 정보위원장 이철우가 “사드 배치에 주민 합의는 필요없다”는 망발을 늘어 놓으면서 ‘사드 괴담’ 수사를 촉구하고 나서 논란이 일것으로 보인다.

 ▲ 이철우    � 오마이 뉴스이철우는  23일 새누리당 원내대책회의 모두발언에서 고고도미사일방어체계(사드) 배치 논란과 관련해 “순수한 시민들을 이 땡볕에 고생시키는 정부는 있을 수 없다”며 이른바 사드 괴담에 대한 즉각적인 수사를 주장했다.

이철우는 “국회정보위원장으로서 사드배치를 반대할 수 없다”면서도 “김천에서는 내일 1만여명이 동원되는 궐기대회를 한다”고 말했다.

현재 국방부가 사드 배치 제3후보지로 검토 중인 성주골프장은 이 의원의 지역구인 경북 김천과 인접해 있어 지역 주민들이 강력 반발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와 관련해 이철우는 “저는 자제를 많이 요청하지만 그분들은 성주가 해롭지 않다면 왜 김천으로 왔느냐고 한다.

대답할 말이 없다”며 “그 분들이 마치 안보의식 없는 사람처럼 비치도록 하는 것은 잘못됐다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이철우는 주민 불안의 근거를 '괴담'에서 찾았다.

또 회의 후 들과 만나 "해당 지역 주민들이 사드 괴담때문에 불안을 느끼고 이걸 없애야 한다고 주장하고 있다"면서 "이런 괴담을 보여주고 퍼뜨린 사람은 수사해야 한다, 국방 업무의 방해 세력이 되기 때문이다"라고 주장했다.

이철우는 “군사무기 중에 사드는 특급 비밀무기다.

이런 것을 배치하는 데 있어 공개적으로 하는 나라는 없을 것”이라며 “특급무기를 배치하는 것은 나라의 10여명 이내만 알고 조치해야 한다.

이것을 공개적으로 하는 나라가 어디있느냐”고 목소리를 높였다.

이철우는 회의가 끝난 뒤 해당 지역 주민과의 합의 여부를 묻는 들에게 “합의를 한다는 것 자체가 너무나 잘못된 국방 정책”이라며 “(주민 합의는)당연히 필요 없다”고 밝혔다.

 이 위원장은 “다른 무기들도 많이 갖다 놨는데 주민과 합의했었냐. 심지어 서울 시내에도 많이 배치돼 있는데 모른다.

그게 국방 정책”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카카오톡 스토리 밴드 블로그기사: 2016/08/23 [11:05]  최종편집: ⓒ 서울의소리  사드 관련기사목록 새누리 김천출신 이철우 “사드는 비공개 배치해야...'주민 합의 필요없다'”국방부에 뒤통수 맞은 성주…“제3지역 검토지 성산포대 철회 아니다” 김천 ‘사드 들어오면 자폭하자’ 등 섬뜩한 현수막 수십장 내걸려...'중국 사드 보복'...인천항 국제여객터미널 상점 ‘폐업 위기’‘사드 갈등’ 부추기는 언론...제3부지 몰아가는 여론조사까지'사드 제3후보지' 김천시민 트랙터로 국방장관 진로 막는다 美백악관 앞 시위 “사드 가고 평화 오라!!”성주군민 902명 '사드 물러가라!' 분노의 삭발 '저항'성주투쟁위 "사드반대 투쟁은 제2의 독립항쟁운동"사드 X밴드 레이더는 북한과의 실전에서 황당하게 완패했다.

사드와 그리스도인 시민살이美와 '사드 구매 밀약' 있었나?...내년 '사드 예산' 필요성 강조 한중사드 설전...청와대 '본말전도' vs. 중국 매체 '적반하장'성주출신들...‘그네는 아니다’ 부르며 '사드 배치 결사반대!'사드는 중국에 대한 '무지와 오판'으로부터 시작THAAD는 '전쟁'이다.

NO THAAD로 '평화' 지키자 집회 열려 '성주내 다른 곳?' 朴의 발언 이후 성주민심 더 끓어올라더민주 의원들 “성주 사드 문제 획기적 전환 이뤄질 것”빗속에도 꺼지지 않은 성주 '사드철회' 촛불, 유독 '박근혜 비판' 높아 중국당국, '방송사들에 한국방송 프로그램 보류 명령' 사실출처 : http://www.amn.kr/sub_read.html?uid=25489&section=sc1&section2=??? ???? ??? ???? ??? ????...'?? ?? ????'??? ??? ??? ?? ?? ?? ?? ??? ?? ?? ????? ???? ??? ??? ?? ??? ?????? ??? ?? ???? ...www.amn.krcom/search.naver?where=nexearch&sm=tab_bck&ie=utf8&ug_cid=mwk&query=%EC%97%84%ED%83%9C%EC%9B%85??? : ??? ????'???'? ??? ???? ?????.search.naver.com?올해로 35회째를 맞은 이 행사는 교통사고 감소와 질서 확립에 이바지한 관련 단체 및 유공자와 무사고 운전자를 시상·격려해 교통안전 활동에 대한 자긍심과 동기를 부여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강신명 경찰청장과 신용선 도로교통공단 이사장, 구재태 재향경우회 중앙회장, 박종화 손해보험협회 자동차보험본부장 등을 비롯해 전국모범운전자연합회, 녹색어머니회, 새마을 교통봉사대 등 1200명이 참석했다.

이와 함께 교통안전 유공자 13명과 단체 4곳에 대한 표창 시상식도 진행됐다.

울산경찰청과 전국모범운전자 울산지부 손광섭씨, 대전 유성경찰서 녹색어머니회 권유경씨 등 3명이 대통령 표창을, 전북경찰청과 새마을교통봉사대 경기지대 송영득씨, 모범운전자 인천강화지회 김원길씨 등이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했다.

또 이날 행사에서는 난폭·보복운전 근절을 위한 카드섹션, 교통안전 이야기 뮤지컬 등의 공연과 함께 졸음·음주·고령자 운전 등을 체험해볼 수 있는 교통안전 체험전도 열었다.

강신명 경찰청장은 "우리 사회의 뿌리깊은 교통질서 미준수 관행을 개선하고 교통사고로부터 국민이 안전한 나라를 만들기 위해 국민들의 적극적인 동참을 바란다"고 말했다.

 서울경찰청, 청소년 초청 문화한마당 개최?서울지방경찰청은 27일 오후 2시 청사 대강당에서 청소년과 교사, 학부모 등 600여 명을 초청해 청소년 선도에 노력한 유공자와 모범 청소년을 표창하는 문화한마당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5월 '청소년의 달'을 맞아 부모·교사와 청소년의 소통을 늘리고 청소년을 격려하고자 마련됐다.

행사에서는 동방신기 최강창민, 슈퍼주니어 최시원·이동해 등 서울경찰홍보단 소속 연예인의 공연도 펼쳐졌다.

경찰청, '경찰국악대' 창설 및 국악공연 개최경찰청과 국립국악원은 공동으로 25일 오후 서울 국악원 예악당에서 '경찰국악대 창설식 및 국악공연' 행사를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경찰청 및 문화체육관광부관계자, 국악계 및 문화예술계 인사 등 약 600명이 참석. 경찰국악대 창설을 축하했다.

경찰청은 지난해 6월부터 경찰국악대 창설을 추진해 약 1년 동안 국악특기 의무경찰 선발과 국악기 등 장비를 갖�?다.

???? 강수지 옛날노래 대표곡?? ??안녕하세요^^ 요리하는 빡빡이에요 ㅎ?오늘은  학창시절 저의 하이틴 우상이셨던 강수지(이모?)님의 주옥같은 노래들을 소개해 볼까 합니다????최근 "불타는청춘"에서 유쾌한 모습을 마니 보여 주셨는데 벌써 나이가 50이 넘음에도 불구하고 예전 20대의 미모와 청순함을 그대로 가지고 계시더라고요 역시 이게다 철저한 관리와 본바탕이 예쁘셔서 그런게 아닌가 싶어요^^??? ?저는 학창시절에 강수지님을 책받침으로 만들어 늘 책가방에 가지고 다녔으며 제방 책상과 벽에는 온갖 강수지 브로마이드로 도배를 했었답니다 ㅋ 이젠 다 아련한 추억이 되었지만 예전의 동경했던 스타를 지금 다시보며 함께 늙어가고 있다는 사실이 넘 정겹고 친구같다는 생각이 들게 되네요 ㅎ ???자 그럼 지금부터 강수지님의 90년대 애창곡과 히트곡을 한번 알아 보겠습니다?1)보라빛향기???강수지 옛날노래 대표곡- 보라빛향기 동영상???????보라빛향기는 강수지님의 데뷔곡이자 대표히트곡이랍니다??"?그대모습은 보라빛향기처럼 살며시 다가왔지"?이 인트로 한마디에 모든 남성들은 한번에 그녀의 청순함에 푹 빠져 한순간에 팬이 되어 버렸지요그 당시에 강수지님처럼 청순함과 미모를 무기로 데뷔한 여가수는 강수지님이 최초였다고 생각됩니다그후로 하수빈 이지연같은 분들이 줄줄이 데뷔하게 되죠??살랑살랑 가볍게 흔드는 두팔을 이용한 안무도 그녀의 청순함과 가날픔을 표현하기에는 너무나 큰 무기였죠이당시 강수지님의 브로마이드 책받침을 안가지고 다니는 남학생들은 거의 없었다고 보시면 됩니다 ㅎ??2)흩어진 나날들???강수지 옛날노래 대표곡- 흩어진나날들 동영상???  ?제가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강수지님의 대표곡이 바로 "흩어진나날들?" 이랍니다?싱어송라이터 윤상님이 작곡하고 강수지님 본인이 작사한 노래인데 사실 이 노래가 만들어진 시점에 강수지님에게 큰 연예계 사건이 생기게 되죠그 당시 톱스타였던 댄스가수 심신님과 열애설로 한창 시끄울때쯤 결국 두분은 중압감을 이기지 못하고 결별하게 됩니다절묘하게도 이시점에 강수지님의 흩어진 나날들이 나오게 되죠?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심신님과 그때 결혼을 하셨더라면 알콩달콩 행복하게 살지 않으셨을까 그런 생각을 한번 해봅니다????지금까지 강수지님의 대표곡 2곡을 들려 드렸네요^^?오늘 황금연휴 2일째 날씨가 무척 무덥네요 ㅎ 오늘도 재미?나고 유쾌하게 휴식하시기 바랍니다??강수지 옛날노래 대표곡????. 첫회부터 보지않았던 제가 주말에 재방송한번 본뒤로3회차부터 무슨일이있어도 본방사수로 꼭 챙겨봤어요 ! 닥터스는 볼때마다 박신혜씨는 겁나예쁘고, 김래원님은 81년생임에도 능글맞는게 부담스럽지않고더 잘생겨보이기까지함 ㅠㅠ전 김래원씨를 해바라기 라는 영화로 처음 인상깊게 남았던거같아요그뒤로도 드라마에서 봐왔지만 이번 홍지홍쌤 역할로 설레임을 선사하심 ㅠㅠㅠㅠㅠ 천일의약속에서는 수애님이 너무 슬퍼서 수애님이 인상깊게 남았고펀치는 김래원씨보다 조재현씨가 먼저떠올랐는데닥터스하면 김래원님과 박신혜씨가 같이 떠올라용 ㅠㅠ 특히 홍쌤의 능글말투 ㅋㅋ나 결혼안해쒀 임뫄

이런�ⅳ빱빱빱�  그리고 참 까칠한거같으면서도 귀여움 마구 선사중이신 윤균상씨 ㅋㅋㅋ 87년생이셨네용윤균상씨는 박신혜씨보다 이모라고 부르는 인주?의사분과 더 캐미폭발ㅋㅋㅋㅋㅋㅋ제 개인적생각이에요 ㅋㅋㅋㅋ인주?라는 의사쌤과 정윤도쌤 집에서 만나 투닥투닥거리는게 재밌어용 ??  여기서부터는 박신혜씨 인스타에용!박신혜씨 인스타그램아이디 : ssinz7? 중국팬들에게도 인기있는 언니  전 이사진을보고 요구르트가 눈에들어오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저렇게 큰 요구르트 첨봐요귀여우신 3인방 윤균상 박신혜  그리고 넘나 예쁘다고 느낀 사진 ㅠㅠㅠ진짜 여자여자스러우면서도 섹시함도 있고 청순하기도하고 ㅠㅠㅠ같은여자로써 넘이쁜 박신혜 콜레라균의 잠복기는 수시간에서 최대 5일 정도 소요가 되며, 대부분 2

3일 후면 증상이 나타납니다.

콜레라균의 감염 확인은 대변 검사를 통해 균 검출을 하고, 혈액 검사를 통해 신부전 및 전해질 불균형 등의 이상 증상이 동반되었는지를 확인합니다.

콜레라 균이 감염된 국내 환자는 광주지역의 50대 남성 환자로 10일경 가벼운 설사와 통증상이 있어 병원에 방문하였다가 발견이 되었다고 합니다.

이 남성은 이러한 증상이 있기전 가족들과 휴양지에서 회를 먹었다고 하는데 회를 통해 콜레라 균의 감염이 된것으로 추정한다고 합니다.

콜레라균은 해산물에 들어있다가 사람에게 옮기는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처럼, 콜레라는 간단한 설사와 복통으로 시작하는 질병으로 약간의 증상만 나타난다 하더라도 병원을 찾아 치료하는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날생선 섭취 경우 균에 감염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날생선을 섭취하는것은 가급적이면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희씨와 함께 출연한안무가 배윤정씨의 부적절한 언행과 행동이구설수에 올랐습니다.

(마리텔 방송 화면 캡처)배윤정씨는 프로듀스101에도 출연하여지금 주가를 한창 올리고 있는 와중에이런 사건이 터졌네요.MBC측에서는 본방이 아닌인터넷 방송이기 때문에 주의를 기울이는데만전을 다하지 않은 점에 대해서는 유감을 표시하며본방에는 이러한 적절치 못한 모습을내보내지 않겠다고 했죠.(이분 최소 자유영혼인듯)이러한 빅 이슈가 연예뉴스에서 빠질리가 없죠?에브리온TV에서 연예뉴스함께 보시죠!!▼연예 채널 무료 보기▼http://www.everyon.tv/view/?chNum=171모바일로도 즐길 수 있는에브리온TV!! 어플 다운 받아 가세용

에브리온TV 어플 다운받기안드로이드http://bit.ly/everyontv_android아이폰http://bit.ly/everyontv_iphone내일을 경건하게 지내기 위해오늘도 칼퇴하는(?�?)에브리온TV 블로그 담당자!! 여러분, 해피이브닝 하세요

.오토머니에서 대기 시그널이 발생한 '고려아연' 재무분석입니다.

재무항목이나 수익성장성지표를 보면 괜찮은 기업 같죠?

고려아연 현황 및 전망

기준일 : 2015.11.15 상세내용현황 : 매출 감소하였으나 수익성 상승전망 : 양호한 사업 영위 전망- 국내외 경기둔화에 따른 연 및 아연의 수요 둔화, 비철금속 및 귀금속 가격 약세 등으로 전년동기대비 매출 규모 축소. - 주요 원재료 가격 약세 등에 따른 원가구조 개선에 힘입어 영업이익률 및 순이익률 전년동기대비 상승. - 순이익 내부유보를 통한 자본 확충과 차입금 감소에 따른 부채 규모 축소로 제 안정성 지표 전년 말 대비 개선, 우량한 수준 보임. - 글로벌 경기의 점진적 개선 기대와 아연 가격 상승, 아연 및 제2비철단지 증설 등에 힘입어 외형 성장 전망. - 아연 가격의 상승 기대 및 대규모 투자의 일단락, 잔재처리 설비 기술을 바탕으로 한 제련 경쟁력 등으로 현 수준의 안정적 수익성 유지 전망. - 안정적 수익구조에 기반한 영업활동상 지속적인 현금창출력 및 우량한 재무구조 견지하고 있어 현 수준의 양호한 사업 영위 무난할 듯.고려아연 현황과 전망인데요, 수익성이 상승했다는 내용과 전망도 양호하다는 내용입니다.

오토머니에서 대기시그널이 발생한  고려아연 수급상황입니다.

고려아연은 외국인의 매수, 기관의 매도가 눈에 띄는듯 합니다.

오토머니에서 고려아연 주가가 409,000원에 대기시그널이 뜨길래 2500만원어치 매수했습니다.

대기시그널이 무료서비스이다 보니 정확한 매도,매수 타이밍은 알려주지 않는데 대기시그널로 매수는 잘한것같습니다^^고려아연 60분봉입니다.

무료서비스를 이용해서 정확한 매도타이밍을 받지 못해서 최고점을 지나간것 같아 아쉽습니다ㅠㅠ정식회원이 되면 정확한 타이밍을 알려준다고 하니 가입해야 될 것 같아요.오토머니 대기시그널 참고해서 '고려아연' 매수를 했는데 오늘 날짜까지 약 12% 수익률!!!!   정식회원들에게는 저점에서 매수신호, 고점에서 정확히 매도신호가 나온것 같던데...  오토머니 수익률들 보면 50%,100%이상도 많던데 저의 수익률이 조금 아쉽습니다ㅠ  그래서 담주부터 가입하려구요. 한달 회비가 10만원이라고 하니 부담없이 가입해야겠습니다.

다른분들도 오토머니에서 종목 추천 받아보세요

  서운동산이라던가 고모리저수지 그리고 아프리카박물관도 이색적인 곳으로 잘 알려져 있는 곳이기도 하지요, 그런데 포천지역 주민들이라면 모르는 분들이 없겠지만 타지역분들이라면 생소하게 느껴지는 분들도 있을 것입니다.

바로 포천가구단지입니다.

이동교리에서 산정호수로 가는 길목 좌우측으로 4km거리에 이르는 곳이 모두가 가구단지입니다.

이름있는 가구회사에서부터 가구를 만드는 장인들의 공장도 즐비한 곳이지요.특히 이곳에는 박희진가구가 있는데 앤틱가구와 세미클래식 가구, 대형쇼파와 커튼과 침구세트에 이르기까지 침실을 구성하는데 없는 것이 없을 정도로 가구와 관련된 예쁜 제품들이 진열되어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고재가구와 앤틱가구가 전시 진열되어진 곳 입니다.

신혼가구로는 모던한 제품들이 많지는 않지만 언제 앉아 볼 수 있을까 싶을 정도의 고급소파나 침대, 침구세트들을 즐비하고 비치되어 있어 침실을 꾸미는데 부족함이 없을 정도 입니다.

쇼파에 놓이는 등받이쿠션이나 디자인쿠션 들도 예쁜 것들이 많아 광릉수목원자동차극장에서 영화를 보면서 등을 받치는 쿠션으로 사용할만한 것들이 많아 영화를 보러가기 전에 한두개 정도 가져가 보는 것도 영화를 편안하게 볼 수 있는 방법이 아닐까 싶을 정도입니다.

쿠션도 하늘거리는 촉감에서 가실가실 쿠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원단으로 만들어져 있어 일반 쿠션들과는 많이 다른 느낌들을 갖게 합니다.

연인과 함께 가볼만한 박희진가구점입니다.

^^;; 이번 콜레라 첫 환자는 남해안을 여행하다 콜레라균에 오염된 해산물을 먹고감염된 것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폭염이 콜레라균의 증식에 기여한 것입니다.

  그리고 25일, 경남 거제에서 삼치를 먹은 70대 여성이 2번째로 콜레라 환자인것으로 알려지면서 콜레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15년 만의 국내산 콜레라 등장으로 수혜를 보는 콜레라 관련주콜레라 수혜주들은 어떤 것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인플루엔자 관련주라고 할 수 있는 파루, 제일바이오, 중앙백신 등이콜레라 관련주 콜레라 수혜주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신풍제약, 에스텍파마, 케이맥 등이 콜레라 관련주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이러한 바이오 및 백신 관련주들이 크게 상승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보건당국은 콜레라 대유행의 가능성이 낮은 것으로 점치고 있습니다.

두 명의 콜레라 환자의 관련성이 없어 지역 내 산발적인 발생으로 보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콜레라가 후진국 병이라고 알려진 만큼, 공중위생이 어느정도 발전한우리 나라에서 콜레라 균이 전파되는 것은 그리 쉬운 일이 아닙니다.

 따라서 콜레라 관련주 콜레라 수혜주들의 상승은 단발적인 것으로 그칠 가능성이 높습니다.

다만 이러한 전염병 관련주들은 늘 이슈가 발생하면 아주 빠르게, 크게 상승했다가크게 떨어지는 모습을 보입니다.

미리 매수해 놓으면 다음 이슈가 발생했을 때차익을 실현할 수 있는 가능성이 높은 종목들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정보는?    주식투자로100억만들기 카페에서com/v/1025215/list/61772동영상?????? 21? ???? ?? ?? ???? ???????TV | [? ????] 29? 19900620 ???? ? ? ???? ???! ???! 90?? ??? ? ? ??? ??? ?? ?? 21? ?...tvcast.naver.com http://tvcast.naver.com/v/686578/list/60430동영상?1990? ??? - ??? ?? (???? 1988 ???)???? 1988 | ?1990? ??? - ??? ?? (???? 1988 ???)tvcast.naver.comhttp://tvcast.naver.com/v/686586/list/60430동영상?1990? ??? - ??? ?? (???? 1988 ???)???? 1988 | ?1990? ??? - ??? ?? (???? 1988 ???)tvcast.naver.comhttp://tvcast.naver.com/v/1025216/list/61772동영상?????? ??? ???? ???? ??? & ??? ??????TV | [? ????] 29? 19900620 ???? ? ? ???? ???! ???! 90?? ??? ? ? ??? ??? ?? ?? ??? ...tvcast.naver.comhttp://tvcast.naver.com/v/699360동영상????????? ???? ???? 91? 10? ??? ??!????TV | 1991.12.31 10? ?? ??? ??? ???? ???? 91? 10? ??? ??! ?1989?? ???, ???, ???, ???? ...tvcast.naver.comhttp://tvcast.naver.com/v/1026508동영상[??? ??] ???????, ?? ?? ?!K STAR ??? ???? | [K STAR ??? ????] [??? ??]?? ????? ??? ???? ??????? '????'? ?...tvcast.naver.comhttp://tvcast.naver.com/v/1024908동영상[??] ??????? ???? ???, ?? ?????? | [??] ??? ???, ??? ?? ???�??? ?? ??tvcast.naver.comhttp://tvcast.naver.com/v/1026690동영상??? ??????�??? ?? ??????? ??? ? + | ??? ?? ?????? ???? ? ? ???? ??? ???? ?? ??? ?? ?? ???? ??? ???...tvcast.naver.com 국회의원은 뺏지를 달고 국민 앞에 으시대는 벼슬이 아니기 때문에 국회의원 뺏지를 한 번도 달아본 적이 없습니다.

'(황주홍 의원)황주홍 의원은 기독인입니다.

19대 국회에 기독인 국회의원이 111명이지만 어떤 국회의원은 기독인이라는 것이 부끄러운 사람도 있습니다.

하지만 황주홍 의원은 기독인다운 국회의원입니다.

황주홍 의원의 출판 기념회 강연 동영상 11분쯤 나오는 발언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KQtxLuv44h8동영상???? ???? - ??? ????????? ???? - ??? ?????www.youtube.com. 이 균은 원래는 바닷물에 사는 세균입니다.

문제는 상한 어패류를 섭취했을때 감염이됩니다.

작은 창자에서 마구 번식을 해서 콜로니를 만드는데요. 거기서 독소가 나오면서 설사가 생깁니다.

너무 급격히 설사나 나오면 대사성 산증, 쇼크가 와서는 목숨이 위태로울 수 있어요. ?5년전이었는데요. 아이티에서 유행성콜로라가 퍼졌는데 40만명넘게 감염이 일어나고, 6천명이상 사망했을정도로 감염성도 매우 강합니다.

특히 인도나 방글라데시에 풍토병이며, 물을 잘못 마시거나, 균에오염된 게를 먹거나 했을때 나타납니다.

아이티강타한 이 균의 발생지는 네팔이었다고합니다.

..중증콜레라일때 - 나타나는 증상1. 눈과 볼이 화산 상부처럼 움푹하니 꺼지게됩니다.

2. 피부탄력이 한눈에 봐도 줄어들고 , 맥박이 약해집니다.

3. 의학드라마에서 보듯, 바이탈증상이 왔다고 할정도로 심장박동이 빨라지거나 숨이 가빠집니다.

??생선에 비릿한 냄새 안좋아하실텐데요. 같은 설사라도 흰색 쌀뜨물같은 설사형태를 하면서 비릿한 생선냄새가 풍겨져 나온다면 콜레라를 의심해보시고 바로 선생님을찾아 조치를 취하시는게 좋습니다.

 .blog.naver.com 학교급식 보건증 발급과 관련해서는 작년 이맘 때 쯤 한 번 포스팅을 한 적이 있는데요검사 종류는 달라지지 않았지만 한 가지 변경된 사항이 있어서 전달해드리려고 해요!보건증 발급 절차부터 다시 시작해볼게욤!!거주지 근처나 근무지 근처... 가까운 보건소 어디서나 발급 가능하구요대신 보건지소에서는 힘든 것 같아요저는 학교에서 가까운 서대문구 보건소로 향했어요

도착해서 신청서를 작성하구 1,500원을 준비하세요!신청서 작성하실때는 보건증(건강진단결과서)에 학교급식임을 체크 하시구요

접수하구 수납하면 이렇게 영수증을 줍니다

검사 종류는 영상의학(방사선)과 임상병리 인데요영상의학과에서 X-ray 로 흉부 촬영을 해요종종 임신부, 산모이신 분들은 객담검사로 대체한다구 하구요

엑스레이 촬영은 다들 아시다시피 상의 탈의 후 실시하는데이런 점에서 참 귀찮고 번거로운 점이 있어요;;근데 요 검사는 6개월에 1번씩 보건증을 발급받아야하는 학교급식도 1년에 1번만 하면 된다하니 참고하세요!!그리고 두 번 째로 임상병리실로 가서 장내세균검사로 장티푸스와 세균성이질검사를 해요항문에 미리 준 면봉을 넣은 후 가져다 드리면 검사 끝!!그런데 제가 집 근처 보건소를 다닐 때는손을 보여주고 세균성피부질환검사까지 해왔어서 항상 검사가 3가지 인줄 알았는데 2개만 하고 집에 가라고 해서...잉? 집에 가라구요???'검사 한가지 더 해야하는데요!!' 라고 물었더니 아니라는 거예요;;일단 나와서 동기들에게 물어봤는데 다들 손 검사는 안한다고;;;;도대체!! 제가 지금까지 갔던 보건소에서는 왜 손 검사를 한건가요!?!?!?G-health 공공보건포털www.g-health.kr 무튼!! 이렇게 검사를 마치고 나면 5일 정도 후 발급을 받을 수 있는데요직접 방문할 수도 있지만우리는 집에서... 사무실에서... 인터넷으로 접속해서 편하게 출력하도록 할게요!위에 링크로 들어가시거나보건증 영수증에 적힌 대로 검색해서 들어가시면'제증명 발급받기'를 누르고개인정보 수집에 동의를 누르고보건기관착지, 이름, 주민등록번호를 한 뒤'건강진단결과서'를 발급 받으시면요렇게 발급 끝






!!하지만 지금부터 오늘 포스팅의 목적이 드러나니집중하세요!! 집.중.자 지금 위로 보이는 사진과 아래로 보이는 사진에서 달라진 점을 찾아보세요!!바로 보건증의 유효기간이 힌트인데요!!(학교급식이야 좀 더 엄격하게 6개월로 제한하구 있지만...)위에 사진은 '검진(접수)일로부터 1년'이지만 아래 사진은 '판정일로부터 1년'인데요보건증이 유효기간 기준이 얼마 전까지는 접수를 해서 검진한 날짜부터 1년이었는데2015년 초쯤인가... 검진을 받고 정상 판정을 받은 일로부터 1년으로 바꼈다구해요검사를 받고 나면 판정일까지 5일 정도 소요되는데주말이나 공휴일이 끼면 판정하는 데 시간이 더 거릴 수 있어서하루라도 날짜를 놓치지 않으려면 잘 챙겨두셔야하니사소한 부분이긴하지만 유효기간이 변경됐다는 점 잘 참고해두도록 하세요!!이러면 저 마티즈 받나요?.머리 변신하면서 기분전환 하고 싶쟈나여...뿌염도 시급하고 파마도 하고 싶고...염색 먼저하면 파마할 때 색빠짐이 있기에 뭘할까 하다가 파마를 먼저 해야겠다고 생각했지유 그래서 찾아간 곳은 역삼역미용실 추천으로 많이 뜬24시 미용실 제롬앤코분위기가 너무 좋았던 제롬앤코사람이 좀 많아서 사진찍으면서 기다렸어요:)이제는 블로거 정신이 좀 생겼나봐요.시간이 남으면 핸드폰 만지작하는 게 아니라 사진 찍을 준비부터 하는 저를 발견해요. 따로 차마실 공간이 준비되어 있던 제롬앤코 딱히 제가 먹지 않아도 알아서 가져다 주시긴 하는데더 마시고 싶을 때 바쁘신데 눈치보이잖아요.알아서 또 가져다 먹을 수도 있고 좋은 것 같아요:-)작고 아담하지만 있을 건 다 있고역삼역미용실로 유명한지 역삼에 있는 사람들 다 모인듯 바글바글했어요.메이크업 & 헤어를 해주는 공간도 있었어요.연말파티할 때 제롬앤코에서 머리하면 아주 딱이겠어용.미용용품도 따로 판매되고 있어요.하... 하나같이 내 머리에 필요한 것들....정말 다 갖고 싶더라고요ㅠㅠ샴푸 후 파마를 할 수 있는가를 체크하기 위한머리진단을 기다리며 한장 찰칵 다행히 초점 똥으로 잡는 a6000이 제 얼굴은 가려줬어요^^머리 진단 결과는 !!!!!! 산무룩망연자실!! 안된대요ㅠㅠ알카리샴푸로 머리를 감았는데에도 불구하고 지금 머리 빗질 안되는거 보이냐며..머릿결이 많이 안좋다며... 원하는 스타일 안나온다며...사실 2년동안 단발만 하다가  기르고 싶어져서꾹 참고 기르는 중에 지겨워서 파마 좀 해볼까 했는데안된다니깐 너무 속상하네요.그동안 머리카락을 괴롭힌게 얼마나 후회가 되던지...그래서 저는 결국 클리닉을 하기로 했어요.머리카락에 새생명을 불어 넣기 위해 !!지금 저는 머리에 새생명을 불어넣는 중입니다.

파마를 못해 우울해하고 있는 저를 위해선생님께서 말씀하시길 집에서도 꾸준히 관리하고 클리닉도 꾸준히 받으면 파마가 될거다 너무 상심하지 말라며....위로아닌 위로를...감사해요...♥클리닉 받으며 심심해 하고 있는 저를 위해아이스 커피도 가져다 주셨어요♥지나가시는 스탭분에게'저기요

죄송한데 저 머리하고 있는 것 좀 찍어 주시겠어요?' 라고부탁해서 찍은 사진이에요.머리에 새생명을 넣기 위해 열심히 열처리 중인 제 모습. 지금도 새생명을  불어 넣는 중입니다

크림도포 -> 열 30분 -> 칙칙이도포 -> 크림도포 -> 열 30분 40분 자연건조 클리닉은 오래할 수록 좋다고 하시더라고요:)지루했지만 카메라도 만지면서 엄청 꾹


참았어요.제롬앤코에서 클리닉도 받고 드라이까지 해주셨어요ㅜㅜ덕분에  새생명 넣은 머리카락과스타일링된 머리스타일을 하고 집가서 송중기 만났어요ㅋㅋ새생명을 1/10 불어 넣은 제 머리카락이에요.(새생명의 9/10 는 천천히 넣는 걸로..ㅋㅋㅋ)머릿결 좋아진 게 눈이 보이쥬?포스팅하는 지금도 제 머리카락은 찰랑

찰랑

 제롬앤코 완전 감동이에요ㅠㅠ*저는 설희실장님께 클리닉을 받았는데받는 내내 머릿결 관리라던지 왜 이렇게 됐는지 상세하게 설명해주셨어요.염색은 하겠지만..(말안든는 청개구리ㅋㅋ)꾸준한 관리로 머릿결을 되찾고 꼭 파마를 하겠어요! ...엘로꼬는 지난번에 댓거리 중심가 쪽에 있다가 창원으로 이사갔다 들었는데,다시 돌아왔네요 :-)사장님도 같은 분이시라 해요...http://blog.naver.com/hanienglish/110183013876[마산 댓거리 맛집] 엘로꼬 El Loco가끔 나보다 더 먼저 맛집을 알아보는 신랑, 매드포갈릭도 쿠폰까지 가져와서 먹으러 갔는데 ..(물론 가격...blog.naver.com 위치는 이번에는 경남대 정문앞으로 바꼈어요참고하세요 !나란히 제가 좋아할만한 집이 3집이나.BRG는 아직 안가봤지만, 파스타가 맛난 곳이라 해요.조만간 다녀올까 생각중입니다요 ㅎㅎ경남대 정문을 바라보시고 왼쪽에 딱!엘로꼬는 지하에요.우리 남편 2층 다녀오셨어요다들 헷갈리지 마시고...컴포즈 커피도 1층 있어서 좋았어요.가격에 비해서 너무나 맛있는 커피라, 장유서 먹어보고 놀랬거든요

^^일단 엘로꼬부터 소개^^11시

4시까지 영업하구요.저녁은 하지 않아서, 조금 아쉽긴 해요.아마도 대학생들을 겨낭하다 보니 시간대가 그렇지 않나 생각해봅니다.

저녁에 엘로꼬 가시고 싶으시면 창원 중앙동으로 고고씽^^식당안은 보시다시피 규모가 작은 편이에요

뭔가 간단히 먹고 나오는 분위기?근데 너무 맛있어요...저희는 이날, 파히타 플레이트 시켰구요. 또띠아 3장 추가 해서 천원 더냈었네요.총 또띠아 9장중, 제가 6장 먹었다는건,,비밀 ㅋ소고기랑 닭고기 나오구요멕시코 음식이라 전반적으로 조금 맵다 생각하심 되요.아이들이랑 같이 가실 경우 따로 음식 챙기셔야 하구요.아기의자는 따로 없어요

저희는 랍스타시트 가져갔답니다.

요래요래 똘똘 말아서 먹으면 최고에요

살사랑 사워크림 그리고 야채까지 넣으면 정말 맛있어요.저는 여기 다녀온 이후로 또 생각이....아 군침 고여요

^^뱃속에 하루는 아마도 대디를 닮아서 이런 음식이 좋은가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고는 바로 1층 컴포즈커피로 고고씽

^^아메리카노 마시고 싶었지만,이 날 아침에 한잔 했던 관계로,,,다른걸로 시켜봤어요

컴포즈커피는 모든 메뉴 테이크아웃 해가시면 천원할인되요.내부는 깔끔하죠?날씨도 좋고 하니,테이크아웃해서 천원 할인도 받고, 맛있게 먹는걸로 ㅎ전 이날,신메뉴 요거트베리스타 먹었어요.딸기 좋아하거든요

^^양도 어찌나 많던지...결국 다 먹지 못했다는,나중에 되니 시럽때문에 좀 많이 달달하더라구요

^^다음에는 다른거 먹어봐야지^^이것도 할인받아 3800원저렴하죠?이젠 커피 마시러 여기로 고고씽

아메리카노는 1500원이에요 ㅋㅋㅋ. 아재 인증 프로랄까...ㅋ우결보다 보기 편하고 재미있어서 난 이걸 본다우결 같은 가식이 없는 중년들의 솔직한 로맨스 예능이다작년 프로그램 론칭 초반부터 김국진과 강수지의 로맨스가 피어올랐는데최근에는 둘 치와와커플이 기정사실화 되는 느낌 ㅎ둘이 잘 되라고 또 '예쁜 루머'를 하나 만들어 본다어제 김국진은 TVN<집밥 백선생2>에 출연해 감자고추장찌개를 보고"이거 여자친구에게 해줘도 돼요?"라고 질문하며 의심의 눈초리를 사게 된다 ㅎ여자친구가 집에 오는 거예요? 응? ㅋ정준영의 기습 질문에 당황해 변명을 늘어놓은 김국진 ㅋ어제 <집밥 백선생2>이 끝나고 <불타는 청춘>이 방송됐다여기서 김국진은 강수지 머리에 꽃을 꽂아주는데....마치 웨딩드레스 입은 신부의 머리에 화관을 올려주듯? ㅋ역시 상남자. 카리스마 있게 여친을 불러들인다 ㅋ설레는 강수지 ㅎ 주변에서는 부러움 반 시기 반으로 농을 친다 ㅋ김국진, 강수지에 꽃 꽂아주며 ‘닭살 커플’ 인증불타는 청춘 | 김국진은 강수지의 머리에 꽃을 꽃으며 부끄러워하는 모습을 감추지 못 했다.

tvcast.naver.com 김국진의 농담을 하며 핑크빛 상황을 물리치려 하지만.....ㅎㅎ둘이 잘 됐으면 좋겠다! 국회의원은 뺏지를 달고 국민 앞에 으시대는 벼슬이 아니기 때문에 국회의원 뺏지를 한 번도 달아본 적이 없습니다.

'(황주홍 의원)황주홍 의원은 기독인입니다.

19대 국회에 기독인 국회의원이 111명이지만 어떤 국회의원은 기독인이라는 것이 부끄러운 사람도 있습니다.

하지만 황주홍 의원은 기독인다운 국회의원입니다.

황주홍 의원의 출판 기념회 강연 동영상 11분쯤 나오는 발언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KQtxLuv44h8동영상???? ???? - ??? ????????? ???? - ??? ?????www.youtube.com. 오늘도 더울 줄 알고 얼마나 시원하게 입고 나왔는데요...ㅠㅠㅠㅠ 저는 추우니까 오늘은 따뜻한 노래를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딴따라 OST!! 조복래의 울어도 돼 기타 악보입니다.

 오늘은 딴따라 하는 날

♪  이번 주면 딴따라도 끝인가요...ㅠㅠ 아니 왜요...ㅠㅠㅠ 조복래 - 울어도 돼  그래 많이 아팠겠지 다 타버린 내 심장처럼 이젠 다 알아 참았던 눈물 애써서 감추려 하는 너의 힘들게 서있던 순간조차 항상 내 곁을 지켜준 너 잡은 두 손을 나 놓지 않아 더는 참기 힘들어도 좋아 언제나 내가 널 안아 줄게 소리 내 울어도 돼 더 크게 널 위해 울어도 돼 슬픈 눈이 내게 말해 꿈같은 사랑이 내게 말해 더 크게 울어도 돼 마음껏 날 위해 울어도 돼 슬픈 눈이 내게 말해 꿈같은 사랑이 내게 말해 아마 기억하겠지 함께한 수많은 사진들 속 그 안에 웃고 있는 그때처럼 항상 내 곁을 지켜준 너 잡은 두 손을 나 놓지 않아 더는 참기 힘들어도 좋아 언제나 내가 널 안아 줄게 소리 내 울어도 돼 더 크게 널 위해 울어도 돼 슬픈 눈이 내게 말해 꿈같은 사랑이 내게 말해 찬바람이 불어도 거센 파도 몰아쳐도 지금처럼 너만 있다면 꿈 꿀 수 있어 오직 너만 언제까지나 사랑해 소리 내 울어도 돼 더 크게 널 위해 울어도 돼 슬픈 눈이 내게 말해 꿈같은 사랑이 내게 말해 더 크게 울어도 돼 마음껏 날 위해 울어도 돼 슬픈 눈이 내게 말해 꿈같은 사랑이 내게 말해 꿈같은 사랑이 내게 말해사랑이 내게 말해 +    +    +조복래의 울어도 돼 악보 상세목록은 아래의 베너를 클릭해주세요

!..   그 이후로 오랜 세월이 흘러신학도 더 깊이 철학도 더 깊이세상사도 더 많이 알게되었지만아직도이 노래를  능가할만한 경지에 이르지 못했으니 이 노래는 그래서 기념할만하다.

..   그리고 나는 아직도 믿는다 이 노래처럼 이 세상 어딘가에는침묵으로   자기가 가야할 길과 살아야할 일을 묵묵히 수행하는,   평범한 얼굴을 가졌지만 가장 위대한삶의 구도자들이 아직도많이 있음을나는 믿고 생각한다.

        청년중창 버전 (최영민 김찬양)   성악 버전    > 더 보기 └ 접기? 분쇄와 건조, 제련 과정을 거치면 t당 200

250g 금을 얻을 수 있다.

\n[이충우 ]금값이 천정부지로 뛰고 있다.

지난 22일 국내 금 가격은 3.75g(1돈)에 26만4000원을 기록했다.

사상 최고치다.

금광업계에서는 아무 데나 시추했을 때 금맥을 찾을 확률을 20만분의 1이라고 한다.

아마추어 골퍼가 홀인원할 확률 1만2000분의 1의 18배에 달한다.

이런 금을 캐기 위해 빛이 들어오지 않는 막장에서 금맥을 찾는 광부들을 만나려고 국내 최대 금광산인 '모이산 광산'을 찾았다.

지난 19일 오전 7시 30분 전남 해남군 황산면 부곡리 모이산 앞. 해발 65m에 불과한 언덕 같은 이 산 밑에서 국내 금 생산량의 95%가 나온다.

이 광산은 2002년 캐나다 광산업체가 개발했다가 채산성 문제로 포기하자 대우조선해양SMC가 2009년 인수했다.

SMC가 인수할 당시 금값은 g당 3만8000원 안팎. 23일 현재 금값은 6만6900여 원으로 무려 70% 가까이 오른 셈이다.

거의 대박이다.

이석행 대우조선해양SMC 경영관리실장은 "금값이 올라갈 것이라는 확신과 자체 조사결과 매장량이 더 있다는 판단으로 인수했다"고 말했다.

실제로 인수할 당시 추정 매장량은 2.7t에 불과했지만 지금은 5.3t으로 늘었다.

  이곳에서 생산된 금의 양은 지금까지 2400㎏ 정도. 금액으로 환산하면 1000억원(채굴시점 가격) 안팎이다.

금 생산량도 2002

2007년 평균 150㎏ 안팎이었으나 SMC가 인수한 뒤 급격히 늘었다.

2009년 301㎏(매출액 113억원ㆍ순이익 36억원), 올해는 310㎏(150억원ㆍ42억원)을 예상하고 있다.

SMC는 생산량을 늘리기 위해 노후된 설비를 교체하고 있으며 연말까지 작업이 끝나면 내년부터 생산량을 두 배 가까이 늘릴 예정이다.

오전 일찍 갱도에 들어가는 광부는 모두 24명. 이들은 "금값이 계속 올라 일할 맛이 난다"고 말했다.

이들의 평균 연봉은 3500만원 선. 금 생산량에 따라 추가로 보너스를 받는다.

갱도의 주 출입구는 3.5×3.5m 크기다.

이 출입구를 따라 13개 광구가 미로처럼 얽혀 있다.

금맥을 쫓아가며 광석을 채취하다보니 생긴 것이다.

깊이 80m까지 시추한 길이만 4.7㎞에 달한다.

올해는 700m를 더 뚫는다.

갱도는 칠흑같이 어두웠다.

4

5m를 간신히 식별할 수 있는 간이랜턴이 유일한 '길잡이' 역할을 했다.

밖의 기온은 섭씨 25도였지만 갱도 안은 17도 정도. 써늘함이 느껴졌다.

갱도 벽에는 황색이나 은빛이 나는 광석이 여기저기 보였다.

금이 포함된 광석으로 이 줄기를 찾아 광부들이 금을 캐내는 것이다.

35m가량 내려가니 갑자기 굉음이 들려왔다.

LHD(Load Haulage Dumpㆍ광석을 미니트럭에 운반하는 장비) 차량이었다.

1분쯤 지나자 2.5t트럭이 지상에서 내려왔다.

LHD 차량이 두 번 왕복하니 트럭에 광석이 가득 찼다.

하루에 트럭이 100번 정도 왕복해 250t가량을 실어 나오는 셈이다.

지하 50m쯤에 다다르자 '드르륵 드르륵'하는 소리가 들려왔다.

착암기(드릴)로 구멍을 뚫는 중이다.

15

20㎝ 간격으로 최대 30개까지 뚫는다.

깊이는 1.6m다.

이곳에 다이너마이트를 넣는다.

오후 3시가 되자 폭파작업이 시작됐다.

'막장의 막장'인 지하 80m에서부터 시작된다.

나경수 차장은 갱도의 광부들을 대피소로 피신시킨 뒤 '폭파, 폭파' 고함과 사이렌 소리 이후 폭파 스위치를 눌렀다.

한 광부는 "고막 안 터지려면 귀를 꼭 막고 입을 벌려"라고 소리쳤다.

폭파를 모두 마친 오후 4시 30분. 운반 인부들은 폭파해 놓은 광석을 밤늦게까지 지상으로 옮겼다.

갱도에서 채취된 광석은 분쇄과정을 거쳐 1㎞가량 떨어진 '부유 선광(기포제를 사용해 금을 채취하는 방법)' 공장으로 옮겨진다.

광석을 모래 정도의 크기로 잘게 쪼갠 뒤 기포제를 넣은 물에 넣어 돌리면 금 등 금속만 거품 위로 올라와 수거한다.

이를 건조하면 잿빛으로 변하는데 t당 금이 200

250g 나온다.

  [해남 = 박진주 / 사진 = 이충우 ] ..김건모씨도 여러차 중 1대가 볼보라는데이것도 사진없으니 패스


다음에 차를 산다면꼭 볼보를 사고싶음!!가장 큰 이유는 오로지 안전!!!사고라는 것이언제 어디서 일어날 수 없으므로일단 다치고 싶지않다는 생각에

언제쯤.....???http://blog.naver.com/no1topsecret/220756153470[?????] USB ??? ????? ?????? ???? ???? ????USB ????? ??---------------------------------------------------------------1. ...blog.naver.com?By.Dulce눈에 띄는 패션을 보여줘서 한번 살펴봤어요.??????럭키슈에뜨 쇼라서 옷은 대부분이 럭키슈에뜨 제품들 !!이하늬는 캐쥬얼한 느낌의 자켓을 입엇는데 참 인상에 남는 디자인이었어요.같은 제품인지 비슷한 제품인지 엠버도 입은 자켓 :)장난스러운 느낌의 자켓 디자인이 굉장히 개성이 통통 튀네요

??????멀리서 걸어오는데도 길쭉 길쭉? 이하늬.... 참 몸매가 좋네요..........와이드 팬츠가 다시 유행할 예정이라고 하더니 정말 연예인들이 조금씩 입기 시작...    이하늬 선글라스는 호피 패턴이 있는 선글라스였는데요. 동그란 렌즈가 정말 잘 어울리네요 :) ㅎㅎ 이하늬 얼굴형과 잘 어울리는 이 하금테 선글라스는 젠틀몬스터 브랜드의 " Flying Piggy " 라고 해요.    선글라스가 전체적인 패션에서 확 튀는 스타일이 아닌 중화시켜주는 디자인이어서 더 잘 어울리는 것 같네요.    엄태웅 부인이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지온이의 엄마인 발레리나 윤혜진 ! 윤헤진도 이번 럭키슈에뜨 쇼를 보러 왔더라구요. ㅎㅎ 지온이랑 같이 보러 왔어요 ㅎㅎ 강렬한 캣츠아이 선글라스를 쓰고 포토월에 선 윤혜진

예쁘네요 !!    윤혜진의 얼굴이 얼마나 작은지 알 수 있는 사진이 아닐까 싶네요..... 키도 크고 그래서 옷빨도 진짜 잘 받는데 선글라스가 아주 그냥 ㅋㅋㅋㅋㅋㅋ 얼굴이 작은건지 선글라스가 큰건지 .... 양쪽인건지...진짜 선글라스가 크네요 ㅎㅎㅎ    윤혜진이랑 정말 잘 어울리는 선글라스인 것 같아요. 젠틀몬스터 브랜드의 " La Rouge " 제품이라고 하네요

이번 럭키슈에뜨 쇼에는 컬러풀한 럭키슈에뜨의 옷들도 볼 수 있었지만연예인들이 쓰고 온 선글라스도 눈에 띄는 것 같아요

ㅎㅎ    ????? ?  느낌잇고 크러쉬만에 개성이 느껴지는 곡인 것 같네요뮤비도 색감 예쁘게 잘 꾸민듯뮤비 속 등장하는 크러쉬 여자친구 역은YG 케이플러스 소속 모델 이하은이라고 합니다

?[작사 : 크러쉬] [작곡 : 크러쉬 Stay Tuned 홍소진] [편곡 : 크러쉬 Stay Tuned 홍소진]?우아 우아 우아해우아 우아 우아해 우아 우아 우아해우아 우아 나른해요 그대 곁에 있을 때 콧노랠 부르게 해주네요 너무 아름다워 환하게 웃는 그 모습은 눈이 부시게맑은 햇살 같아요 날 밝혀줘 baby wooI wanna fall in love with you마음 가는 대로 해요 my baby 아무 걱정 말고 내 손을 잡아요넌 우아 우아 우아해 우아 우아 우아해 우아 우아 우아해 우아 우아 우아해널 볼 때마다 내가 또 우와 우와 우와해 우와 우와 우와해 우와 우와 우와해 우와 우와 멈추기 싫어요 이 노랠 부를 땐아무것도 신경쓰기 싫어요 woo yeah내 옆에 잠이든 너의 모습을 그려 I want it 매일 아침 일어나 말하고 싶어babe have a good morning I just wanna be with you oh yeah눈 부시게 맑은 햇살이 비출 때I wanna fall in love with you 마음 가는 대로 해요 my baby 아무 걱정 말고 내 손을 잡아요 넌 우아 우아 우아해 우아 우아 우아해 우아 우아 우아해 우아 우아 우아해널 볼 때마다 내가 또 우와 우와 우와해 우와 우와 우와해 우와 우와 우와해 우와 우와하얀색 피부 앙증맞은 코에 부드러운 머리 결 날 내려보네널 안으면 내 맘까지 따뜻해지곤 해 내 어깨에 기대면 잠이 막 쏟아지네 날 올려다보는 니 입술이 마침내 like a bomb on me기분은 점차 높아지고 우린 반올림Do you love me?Like I love you Do you love me?Like I love you 이 윤달을 맞이하게 되면 집을 고친다거나 평소 하기 어려운 산소 일을 하게 된다.

윤달을 정하는 원칙과 예외가 있어 그에 따르다 보면 일정한 주기나 간단히 알 수 있는 규칙에 맞게 윤달이 오지 않는다.

동아시아에서 사용하는 음력은 태음태양력이고 해와 달을 모두 고려하며 월은 해가, 일은 달이 결정한다.

즉 24절기를 기준으로 월을 결정하고, 달의 모양으로 일을 결정한다.

태양-달-지구가 일직선이 되는 순간을 음력 1일로 정하므로 지구와 달의 운동을 모르면 그 달이 며칠까지 있나를 예측할 수 없다.

다음 달 1일은 또 태양-달-지구가 일직선이 된 날을 포함하니까 그 전날이 음력 말일이며 한달이 29일이 될 수도 있고 30일이 될 수도 있다.

 위 12가지 중 아무것도 안 들어간 달을 윤달로 정하며 예외로 한 해에 아무것도 안 들어간 달이 두 번이면 두 번째는 윤달로 하지 않고 앞에 있는 달의 다음으로 한다.

그런 때는 두 가지가 들어간 달도 생기는데 그 때는 춘분-2월, 하지-5월, 추분-8월, 동지-11월을 기준으로 순서에 어긋남이 없이 맞춘다.

이렇게 윤달을 넣다 보면 대충 19년에 7번이 들어가므로 평균적으로 2-3년에 한 번씩 윤달이 들게 된다.

그리고 음력 날짜는 음력을 쓰는 나라가 각각 정한다.

즉 태양-달-지구가 일직선이 되는 순간이 중국 시각으로 23시 반, 한국 시각으로 0시 반이면 이 달은 한국과 중국의 음력 날짜가 달라지게 된다.

 만일 24절기의 날짜가 그런 순간에 걸리면 한국과 중국의 윤달이 달라지는 수도 생긴다.

예로부터 윤달을 두는 방법이 여러 가지로 고안되었고 그 중 19태양년에 7개월의 윤달을 두는 방법을 19년 7윤법(十九年七閏法)이라 하여 가장 많이 쓰이는 방법이다.

이에 의하면 19태양년이 235태음월과 같은 일수가 된다.

19태양년=365.2422일×19= 6939.6018일235삭망월=29.53059일×235=6939.6887일 차이 0.0869일=2.09시간 윤달은 무중치윤법에 의해 24절기의 짝수번에 오는 우수, 춘분, 곡우, 소만, 하지, 대서, 처서, 추분, 상강, 소설, 동지, 대한같은 중기가 없는 달을 전월의 이름을 따서 윤달로 하고 1년중 2개의 무중월이 있으면 앞에 나온 무중월을 윤달로 한다.

[박희진] 대체 무엇때문에.


따라서 하지에 가까운 달에 윤달의 분포가 많으며,겨울에는 1개월에 1절기 2중기가 들기도 하고, 2절기 1중기가 들기도 하여 좀처럼 윤달로 될 수가 없게 된다.

현재의 태양태음력에 의하면,동지를 음력 11월에, 춘분을 2월에, 하지를 5월에, 추분을 8월에 넣도록 정해져 있다.

윤달은 아래와 같은 해에 들어 있다.

2011년 2012년 3월 2013년 2014년 9월 2015년 2016년 2017년 5월 - 윤달이란 : 윤달은 음력에만 있으며, 음력에 한달이 더 있는것(음력 1년이 13달인때 추가된 1달)을 말하는데 3년에 1달 또는 8년에 3달(19년에 7달)의 윤달이 있다.

예): 음력 9월(혹은 어떤달) 다음에 음력 10월이 아니고 또 9월이 있는데 나중에 오는 그 9월이 '윤달' 이며, '윤9월' 이라고 한다.

- 윤달에 태어난 사람이 음력으로 생일을 쇤다면 그 윤달의 본달(평달, 윤달의 전 달)의 그 날에 생일을 쇤다.

예): 윤달 9월 7일에 태어난 사람은 매년 그 달의 본달인 음력 9월 7일에 생일이다.

- 윤년이란 : 양력 2월달이 29일까지 있는해(양력 1년이 366일이 됨)를 말하며,4년에 한번 돌아온다.

윤년이 아닌 보통의 해(평년)에는 2월달이 28일까지 있다.

예): 양력 2월 29일에 태어난 사람이 양력으로 생일을 쇤다면 2월 28일에 생일을 쇤다.

(* 이 경우에 4년에 한번 생일이 돌아온다고 말한다 :양력 2월 29일은 4년에 한 번 돌아오므로)  - 윤달(閏月)음력 1년 12개월 외에 간간이 끼어 있는 1개월. 음력 1달은 29.53059일(1년은 354.3일임)이고, 양력 1년은 365.2422일이므로 음력 1년은 양력 1년보다 약 11일이 짧다.

그러므로 3년에 한 달, 또는 8년에 석 달의 윤달(음력)을 넣지 않으면 안 된다.

만일 음력에서 윤달을 전혀 넣지 않으면 17년 후에는 5, 6월에 눈이 내리고 동지·섣달에 더위로 고통을 받게 된다.

예로부터 윤달을 두는 방법이 여러 가지로 고안되었다.

그 중 19태양년에 7개월의 윤달을 두는 방법을 19년 7윤법(十九年七閏法)이라 하여 가장 많이 쓰이는 방법이다.

이에 의하면 19태양년이 235태음월과 같은 일수가 된다.

19태양년=365.2422일×19=6939.6018일 235삭망월=29.53059일×235=6939.6887일 차이 0.0869일=2.09시간 여기에서 6939일을 동양에서는 장(章)이라고 하여 BC 600년경인 중국의 춘추시대에 발견되었고, 서양에서는 메톤주기라고 하여 BC 433년에 그리스의 메톤에 의하여 발견되었다.

장주기, 즉 메톤주기는 계절과 월상(月相)이 먼저대로 복귀되는 주기이다.

예로부터 윤달은 '썩은 달'이라고 하여, "하늘과 땅의 신(神)이 사람들에 대한 감시를 쉬는 기간으로 그때는 불경스러운 행동도 신의 벌을 피할 수 있다"고 널리 알려졌다.

이 때문에 윤달에는 이장(移葬)을 하거나 수의(壽衣)를 하는 풍습이 전해 내려왔다.

 - 윤년(閏年)양력에서 2월이 29일까지 있는 해(1년이 366일인 해). 원래 2월은 28일까지 있는 것이지만, 만일 윤년이 없이 언제나 1년의 길이가 365일이라면 실제보다 0.2422일 짧아지므로(양력 1년은 365.2422일임) 점차 역일(曆日)과 계절이 달라진다.

그래서 4년마다 2월을 29일로 함으로써 4년간의 연평균 일수를 365.25일로 정하였다.

이 값은 실제보다 1년에 0.0078일이 길다.

그후 그레고리오력에서는 다음과 같은 치윤법(置閏法)을 정하고 시행하였다.

즉, ① 서력 기원 연수가 4로 나누어 떨어지는 해는 우선 윤년으로 하고, ② 그 중에서 100으로 나누어 떨어지는 해는 평년으로 하며, ③ 다만 400으로 나누어 떨어지는 해는 다시 윤년으로 정하였다.

이로써 1년의 평균길이를 365.2425일로 정하여 역에 썼으므로 실제의 1년보다 0.0003일이 길다.

이 그레고리오력에서는 400년간에 97년이 윤년이 된다.

한국에서는 1896년(건양 1)부터 태양력이 쓰였는데 이 역법은 그레고리오력이다.

그레고리오력이 현행의 태양력이다.

율리우스력은 한국에는 들어오지 않았다.

그레고리오력의 치윤법에 의하여 1900년은 평년이었고 2000년은 윤년이 된다.

 - 윤일(閏日)양력에서 윤년에 있는 특별한 날(하루) 즉, 2월 29일을 말합니다.

양력에서는 1년이 365.24일이므로, 평년을 365일로 할 때, 400년에 97회의 윤일을 두어야 한다.

그런대로 완전하다고 할 수 있는 최초의 태양력은 BC 45년 율리우스 카이사르가 알렉산드리아의 천문학자에게 명하여 만들게 한 율리우스력이다.

4년에 한 번씩 윤년을 두게 되었으나, 그로 인해 16세기에 이르러 약 10일간의 차이가 생겼다.

1582년 로마 교황 그레고리우스 13세는 그해의 10월 4일 다음을 15일로 함으로써 이를 시정하고, 400년에 3번 윤년이 되어야 할 해를 평년으로 하기로 하였다.

구체적으로는 서력 기원 중 4로 나누어 떨어지는 해의 2월 마지막에 윤일을 두어 29일로 한다.

또한 100으로 나누어 떨어지는 해 중 400으로 나누어 떨어지지 않는 해만은 평년으로 한다는 방법이 오늘날 거의 전세계적으로 채용되고 있다.

즉 남녀의 육체적인 문제를 놓고 보면 명확히 알수 있는데 이는 이 세상 만법은 정해진 자연의 법칙 속에서 잠시도 쉼이 없이 인간들을 비롯한 만물들로 하여금 태어나고 성장하고 멸한다는 것을 너무나 잘 알려주고 있는 것이다.

그래서 남자의 이치는 한번 정해진 것이 절대로 변경이 되거나 고쳐지지 아니하고 그 자리를 지켜주고 있으며 여자의 이치는 매월 매일 그 진리가 변화하고 있다는 것은 우리는 잘 알고 있다.

 그래서 여자의 월주기법을 우리는 달력(月歷)의 이치와 같다고 하여 월경(月經)이라고 한다.

이 월경(月經)이라는 진리는 생명 즉 우리 인간을 생산하는 역할을 하고 있는데 이는 사람뿐만 아니라 모든 동물들이 똑같이 공유하고 있는 우주 만법의 진리인 것이다.

그런데 태양의 진리는 한번 정해지면 변하지 않기에 남자와 같다고 하고 있으며 달의 이치는 여자와 같이 매월 한번씩 변화하고 조화하는 것이기에 약간의 차이가 내재되어 있다는 것이다.

우리가 농사를 짖는다던가 무슨일을 할때에 그날의 운기가 좋은지 나쁜지를 알아보려고 그날의 일진(日辰)을 보게 되며 소위 남녀의 궁합 이라고 하여 태어난 사람의 생년월일을 맞추어 보고 선택을 하고 있는데 이 월력의 이치는 2년

3년에 한번씩 약 한달씩의 공백기가 생겨나게 되어있는데 이공백기가 바로 우리가 말하는 윤달이라는 것이다.

   홍보하로 오세요 회원은 16.000명 하루방문객 평균 1.000명건축자재나 시공자 맛집,가게홍보,부동산,펜션,고향홍보,블러그,카페,무엇이든 홍보하는 카페입니다 출처 - 도담채주택 건축정보 목조주택 포천 양주 남양주 의정부 동두천 구리 수원 화성 안양 오산 평택 양평 천안 안성 여주 이천 장호원 인제 양구 정선 속초 강릉 동해 삼척 원주 횡성 홍천 춘천 화천 철원 영월 제천 단양 충주 아산 공주 세종시 부여 보령 서천 청양 서산 당진 태안홍성 예산 청주 증평 보은 괴산 영동 옥천 봉화 안동 영주 상주 문경 음성 진천 논산 금산 고창 부안 전주 완주 진안 무주영광 광주 무주 해남 완도 진도 장흥 영암 화순 나주 보성 순천 여수 광양 구례 곡성 남원 임실 익산 담양 순창 목포 신안 강진 산청 밀양 창원 진주 거제 통영 사천 영양 청송 영덕 울진 의성 영천 구미 거창 창녕 성주 합천 양산 군청 시청 , 전원주택,목조주택시공문의,설계도,건축시방서,주택인허가,건축자재,담장, 구들장,내집짓기,방수,방음,차음,단열,난방,정원,조경,타일,도배,페인트, 데크,발코니,리모델링,인테리어,견적서,황토방,찜질방,소형주택,대문,도담채주택,전원주택시공업체,목조주택시공업체  .오토머니에서 대기 시그널이 발생한 '고려아연' 재무분석입니다.

재무항목이나 수익성장성지표를 보면 괜찮은 기업 같죠?

고려아연 현황 및 전망

기준일 : 2015.11.15 상세내용현황 : 매출 감소하였으나 수익성 상승전망 : 양호한 사업 영위 전망- 국내외 경기둔화에 따른 연 및 아연의 수요 둔화, 비철금속 및 귀금속 가격 약세 등으로 전년동기대비 매출 규모 축소. - 주요 원재료 가격 약세 등에 따른 원가구조 개선에 힘입어 영업이익률 및 순이익률 전년동기대비 상승. - 순이익 내부유보를 통한 자본 확충과 차입금 감소에 따른 부채 규모 축소로 제 안정성 지표 전년 말 대비 개선, 우량한 수준 보임. - 글로벌 경기의 점진적 개선 기대와 아연 가격 상승, 아연 및 제2비철단지 증설 등에 힘입어 외형 성장 전망. - 아연 가격의 상승 기대 및 대규모 투자의 일단락, 잔재처리 설비 기술을 바탕으로 한 제련 경쟁력 등으로 현 수준의 안정적 수익성 유지 전망. - 안정적 수익구조에 기반한 영업활동상 지속적인 현금창출력 및 우량한 재무구조 견지하고 있어 현 수준의 양호한 사업 영위 무난할 듯.고려아연 현황과 전망인데요, 수익성이 상승했다는 내용과 전망도 양호하다는 내용입니다.

오토머니에서 대기시그널이 발생한  고려아연 수급상황입니다.

고려아연은 외국인의 매수, 기관의 매도가 눈에 띄는듯 합니다.

오토머니에서 고려아연 주가가 409,000원에 대기시그널이 뜨길래 2500만원어치 매수했습니다.

대기시그널이 무료서비스이다 보니 정확한 매도,매수 타이밍은 알려주지 않는데 대기시그널로 매수는 잘한것같습니다^^고려아연 60분봉입니다.

무료서비스를 이용해서 정확한 매도타이밍을 받지 못해서 최고점을 지나간것 같아 아쉽습니다ㅠㅠ정식회원이 되면 정확한 타이밍을 알려준다고 하니 가입해야 될 것 같아요.오토머니 대기시그널 참고해서 '고려아연' 매수를 했는데 오늘 날짜까지 약 12% 수익률!!!!   정식회원들에게는 저점에서 매수신호, 고점에서 정확히 매도신호가 나온것 같던데...  오토머니 수익률들 보면 50%,100%이상도 많던데 저의 수익률이 조금 아쉽습니다ㅠ  그래서 담주부터 가입하려구요. 한달 회비가 10만원이라고 하니 부담없이 가입해야겠습니다.

다른분들도 오토머니에서 종목 추천 받아보세요

 김광보 연출만으로도 저는 매우매우 기대하고 있었던 연극이었어요.그래서 지난 토요일, 공연 첫날 보고 왔습니다 *_*??미국의 유명작가 데이빗 린제이 어바이어의 데뷔작이기도 한 데블인사이드는 인간의 마음속에 있는 악과 욕망을 아주 재치있게 보여주는 작품이라해요.'가까이서 보면 비극이지만 멀리서 보면 희극이다.

' 라는 말이 참 잘어울리는 극인게, 굉장히 다크할거라고 생각했던 데블 인사이드는 극 중간중간 여러번 웃음을 터트리게 만드는 작품이었습니다.

??칼역의 김태훈, 박호산 배우는 더블캐스트에요. 전 두 배우 다 좋아하기 때문에 누구로 봐도 상관없었는데 제가 본 날은 박호산 배우님 :)그리고 그외 배우들은 원캐스트로 공연을 이끄는데, 모든 배우들을 다 이전 작품에서 한번 이상은 본적 있었는데 소위 말하는 구멍이라고 할 배우들은 없었어요.이창훈, 이은, 정수영, 구도균, 우현주 배우. 그리고 더블 캐스트인 김태훈, 박호산 배우까지! 연극 무대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배우들이고 탄탄한 연기력과 매력넘치는 배우들이라죠 *_*??오랫만에 가는것 같은 아트원씨어터.요즘은 가는일이 많지 않지만 그래도 한때 제가 거의 상주하다시피 다녔던 공연장이라서 애착이 커요 :)1관은 시야가 정말 사랑이구요 ㅋㅋㅋ ?매표소에 더블캐스트인 칼역에만 투데이 스티커가 붙어있는 캐스트 보드 :)아트원씨어터 2관과 3관은 엘리베이터에서 내리거나 계단으로 올라가자마자 바로 입장해야 하기 때문에 캐스트보드 있기 마땅한 장소가 아니에요ㅠㅠ그래서 전 차라리 이렇게 매표소에 붙어있는게 더 괜찮더라구요 :-)?B열 왼쪽 사이드. 시야는 크게 나쁘지 않았어요.데블인사이드. 이 안에 나오는 여섯명의 캐릭터는 모두가 한가지 사건으로 엮어있어요.바로 14년전, 포코노의 산 속에서 발견된 왼쪽발이 없는 남자의 시체.굶주린 개들은 사람을 공격하고, 경찰은 사라졌고 악몽을 꾸는 도시.이 도시안에 있는 여섯명의 남녀. 그리고 그들을 모두 엮고있는 14년전의 사건.범인은 누구인지, 그들이 어떻게 이 사건에 엮여있는건지- 가 이 극의 이야기에요.스포가 있으면 안되는 극이니까, 스포를 최대한 자제하겠습니다 :-)무대의 출입구가 상당히 독특하고 마음에 들었어요. 극 내내 나오던 이 붉은색은 어떤걸 뜻하는걸까 궁금했는데, 무대 출입구도 붉은색으로 서로 엉켜있는 느낌.이들의 엉킨 관계를 뜻하는걸까 싶기도 하고.첫관람이다보니 궁금한것 투성인데, 두번째 새번째 관람이 욕심나는 극이에요.다시 보고 싶은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극. 다시 보게 되면 내가 못보고 지나친 힌트들을 찾을 수 있을것 같고. 좀 더 많은게 보일것 같은 느낌.블랙 코미디라서 초반엔 그 웃음 포인트를 이해 못하고 뭐야 왜? 그랬는데 ㅋㅋ 중후반으로 갈수록 극도 더 쫀쫀해지고 완전 몰입해서 보게 되더라구요.되게 잘만든 막장드라마 같아요 ㅋㅋ 등장하는 여섯인물 모두, 중요한 인물들이라 어느 하나도 소홀히 할 수 없고 그래서 모두에게 집중하게 되더라구요.그리고 마지막 반전이 드러날땐 진심으로 헐- 했어요 ㅋㅋ 전혀 예상치 못했던! 말하고 싶지만 말하지 말아야지 =_=전체적으로 하얗게 뜨게 칠한 화장과 하얀 머리가 어떤걸 의미하고 있는지도 궁금하고, 이해못한 장면들도 있고, 이것저것 궁금한게 많은 연극이에요.보는 시각에 따라서 난해하고 어려운 극일수도 있을것 같은데, 저는 맘에 들어요. 아주아주 :D 이제 시작한 극이니까 다시 한번 더 보러가려구요 머릿속에 있는 물음표를 해소시켜줄수 있는 힌트를 볼 수 있을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박호산 배우님의 연기. 제 웃음코드에 딱.. ㅋㅋㅋㅋ실제로 공연 도중에 현실웃음 터지신것 같았지만 어색하지 않은 타이밍이라 괜찮았어요 ㅋㅋ 흰색과 붉은색 .. 뭔가 있을것 같아요 +_+ 아 궁금하다 궁금해.데블인사이드는 커튼콜에만 촬영가능해요 :)?? ? ?? ?? 요즘 오백원짜리 복권의 세번째 도안을 찾기는 상당히 어려운데 그 이유는 1등 당첨복권 5매중 4매가 당첨되었고 ?나머지 한장이 3안에 들어 있을 확률이 유력하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수많은 노하우를 알고 있어도 당첨되기 어려운것이 현실입니다.

 왜 세번째 도안이 찾기가 어려운지는 본인 스스로 잘 생각해보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말씀드리자면 역대 스피또 성적을 보자면 각 종류별로 통합을 해보아도뒷면에 명시된 당첨자가 모두 다 나온 경우는 몇회되지 않습니다.

?? 사실 이번에 판매처에 부탁을해서 복권 2권을 가져와서 중간에 팔린 몇장을 제외하고?전부다 구입을 했는데도 불구하고 2등도 당첨이 되지 않아서 실망을 많이 했습니다.

?워낙 단골이라 계속 가져다 달라고 하니 3권째 가져오셨는데 이걸 사야되나 싶네요.? 현재 정부에서는 세수확보를 목적으로 다양한 복권을 도입하고 꾀하고 있으며 복권 관련 규제를 완화하여 세수확보를 하려고 갖은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세수확보? 다 좋은데 불쌍한 서민들 우롱하지 마시고 제발 1등 당첨자는 챙겨주시죠?저도 이제 소외계층을 위한 복지사업에 봉사만 하는 것도 지친다구요!? 제 복권 포스팅은 남들과는 차별화 되어야 하기 때문에 이번 복권접기 시간에는 별을 접어보았습니다.

?복권 4장을 기준으로 선을 만들어서 적당히 접어주시면 디테일이 살아 있는 예쁜 별이 완성됩니다!? 똑같은 방법으로 ☆☆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마루판에 맞춰서 접으시면 더 정교하게 접을 수가 있습니다.

?? 마지막으로 대망의 하이라이트 복권접기 작품 나갑니다!?이번 작품명은 스타워즈이고 말 그대로 별들의 전쟁입니다.

?언제 다시 200장을 구입할지 모르지만 좋은 작품을 구상해봐야 겠습니다.

?? 작품 한번 만들려면 시간과 돈도 많이 들어갑니다.

?그리고 가족이 없는 타이밍까지 맞아들어가야 하구요

?어느집에서 복권 200장 깔아놓고 사진 찍는걸 좋아하겠어요???그리고 복권을 저처럼 무식하게 많이 구입하시는분들께 마지막으로 ?조언을해드리자면 많이 구입한다고 당첨되는거 절대 아닙니다.

남들보다 정보를 많이 알고 있다고 해도 각 복권별로 2000,0000?장중에? 4

5장 존재하는 당첨복권을 찾기란 정말 하늘의 별따기인듯 합니다.

그냥 꾸준히 연구하고 적당히 구입하시면 언젠가는 좋은날도 있을거라 사료됩니다!?오늘은 스피또복권에 대해 간단하게 포스팅을 해봤습니다.

? 블로그방문/이웃추가/공감/덧글은 블로거에게?"빅파워"가 되어줍니다.

     심하면 사망에 이를 수 있돈 전염성 질환이에요.콜레라균은 분변, 구토물로 오염된 음식물이나 물을 통해 감염되며,콜레라의 잠복기는 보통 2

3일이에요.콜레라 진단은 특징적인 임상진단과 함께대변내 원인균 배양검사를 통해 정확한 진단이 가능해요.콜레라는 법정전염병 1군에 속하며,  의심되는 환자가 내원시에는 약국, 병원에서는 보건당국에 신고를 해야 해요.<콜레라 예방법>1. 음식물은 반드시 익혀 먹어야 해요.2. 물은 끓여 마시는 게 좋아요.3. 손을 깨끗하게 씻어야 해요.4. 음식물 조리시 사용된 조리도구는 소독을 해야 해요.사상유래 없는 폭염과 15년만에 발생한 콜레라로유난히 힘든 여름을 나고 있지만,간간히 비소식도 들려오고 더위도 한풀 꺽인다고 하니,곧 가을이 찾아올것 같아요.개인위생 철저히 해서 콜레라에 걸리지 않도록 유의하세요! 전체 매출액 중 수출비중이 높으며, 매출액과 수익성은 국제 LME가격과 환율에 높은 연동성을 보유. 특히, 안전자산 수요 증가시 금, 은 등 귀금속의 국제시장가격(LBMA) 상승 수혜 부각.원재료(아연정광, 연정광 등) 수입 비중이 높아 환율하락시 수혜 부각.? ???아연 각종 강판,강관등 철강의 부식방지에 주로 사용연(납) 자동차 및 산업용 축전지 및 전선피복제의 원료구리 ? 황동, 동파이프 등 다양한 형태로 가공되어 국가 기간산업의 필수 금속 금,은 반도체 및 태양광 산업에 사용됨  ?????????고려아연은 현재 아연 시장에서도 연간 생산량 55만톤을 기록하며 세계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연간 30만톤의 연 생산량을 기록하며 세계2위에 머물러 있던 고려아연은 작년 제2비철단지 완공으로 기존 생산량보다 40% 증가한 43만톤을 생산할 수 있게 되면서 세계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중국 위광제련소(Henan Yuguang Gold &Lead)를 제쳤습니다.

 작년 12월 미국금리인상이 금속가격의 바닥을 확인하는 계기가 될것으로 예상하고 비철금속 종목 상승을 기대했습니다.

특히 고려아연은 제2비철단지완공으로 투자 회수기라는 긍정적인 전망을 했습니다.

??그러나 연초 이후 유가 하락세 심화 및 미국 경제지표 부진 등으로 미국 연방준비제도의 추가 금리인상 가능성이 급격하게 퇴색하고 있습니다.

달러강세와 유가하락세 지속으로 인해 올해 초 비철금속가격이 하락하고 있습니다.

? ??글로벌증시 불안으로 인한 금값 상승 효과 ?글로벌 경기 둔화로 인한 글로벌 증시 부진에 투자자들의 위험회피 성향이 두드러지면서 안전자산인 급값이 치솟고 있습니다.

지난해 말 온스당 1060달러대였던 국제 금시세는 지난 1월 4.55% 상승세를 보였고, 이달(2일 기준) 들어서는 10.22%의 폭등세를 보이며 1229.30달러를 기록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금관련 종목인 풍산, 고려아연도 금값 상승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어 상승세를 보였습니다앞으로 금값의 랠리가 지속할 것이라는 전망입니다.

2월 24일(현지시간) 싱가포르의 귀금속 가격 전망 조사업체 버시-차이니즈 뱅킹(OCBC)은 리스크 회피 움직임이 강해지면서 상반기 금값이 온스당 최고 1400달러까지 치솟을 것이라고 예상했습니다????수급상황입니다2월 외국인 매수 보유비중 늘고 있습니다?? ?   ?.. ........... ........ ....빨대 때문에 카페놀이 망함 ㅋㅋㅋ결국 수저로 죠리퐁 다 떠먹고퐁크러쉬는 벌컥벌컥맛있으면 되는거니께ㅋㅋㅋ우리집 놀러오는 손님들홈메이드 퐁크러쉬 만들어줘야겠다용

co.kr/bulletin/2016/08/23/0200000000AKR20160823089300004.HTML?input=sns?, '??? ????' ??�?? 10?? ????(??=????) ??? ?? = ??? '??? ????'? ?? 30? ???? ?? ?? ?????? ??.www.yonhapnews.co.kr기사나오기전까지 입이 근질근질해서 죽는 줄 알았네 ㅋㅋㅋㅋㅅㄷㅍ님은 어찌 그리 미리 아셨나요? ㅎㄷㄷㄷ관심가져주신 모두들 고생많으셨습니다.

언제나 뜨거운 맛을 보여준다는 미라클법무팀도 남부지검 저승사자 서봉규 부장검사님앞에서는 호랑이앞의 토끼신세군요. ㅎㅎ 그나저나 형량이 문제가 아니라 최측근 내부자증언에 따르면 은닉한 현금이 어마어마하던데, 그걸 찾아내는 게 관건인데 항상 뭔가 어설픈 형제라서 위대한 대한민국 검찰이 결국엔 찾을 수 있을 거라 믿습니다.

 이제 끝이 아니라 시작이겠네요. ^^ 이씨 일당이 수상한 곳을 카니발같은 대형승합차량을 몰고 다니는 걸 본 적 있는 분들께서는 꼭 경찰서에 제보부탁드립니다.

특히 이희진이나 이희문이 조심스럽게 단독행동을 하며 다니는 은밀한 장소가 은닉장소일 확률이 높을 겁니다.

 

檢, '청담동 주식부자' 회사·자택 10여곳 압수수색

송고시간 | 2016/08/23 13:25페이스북트위터카카오스토리구글플러스밴드블로그인쇄확대축소서울 남부지검[연합뉴스TV 제공](서울=연합뉴스) 이대희 = 검찰이 '청담동 주식부자'로 알려 30대 투자자의 회사 등을 압수수색하고 있다.

서울남부지검 금융조사1부(서봉규 부장검사)는 개인투자자 이모(30)씨가 대표로 있는 서울 강남구 M투자자문사와 자택 등 10여곳을 23일 오전부터 압수수색하고 있다.

이씨는 투자자들을 모아 허위 정보를 퍼뜨리고 헐값의 장외주식을 비싸게 팔아 부당이득을 챙긴 혐의(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위반 등) 등을 받고 있다.

 앞서 금융감독원은 이씨로부터 피해를 당했다는 이들의 진정을 접수하고 조사한 결과 범죄 혐의점이 있다고 판단, 17일 검찰에 이씨에 대한 수사를 의뢰했다.

피해자들은 이씨가 투자자문사를 차려놓고 가치가 낮은 장외주식이 유망하다고 속여 유료회원들에게 비싸게 팔아 차익을 챙겼다고 주장하고 있다.

이후 검찰은 일부 피해자를 조사하고 이씨에 대한 압수수색을 결정했다.

검찰은 압수수색에서 확보한 자료를 검토하고 정확한 피해 사실과 규모 등에 대해 확인하고서 이씨의 소환 조사할 방침이다.

이씨는 블로그나 사회관계망서비스에 강남 청담동 고급 주택이나 고가의 외제차 사진을 올리며 재력을 과시해 주목받았다.

또 케이블TV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자신이 가난한 환경에서 아르바이트하며 자수성가한 '흙수저' 출신이라고 강조하는 등 유명세를 탔다.

2vs2@yna.co.kr<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2016/08/23 13:25 송고http://blog.naver.com/ghost20302/220793759766???? ?????? ??? ???? ????? ???!http://view.asiae.co.kr/news/view.htm?idxno=2016082210400857318????, &#5...blog.naver.com 쭉 이어지는 스토리는 아니고, "터미널"이라는 공간 안에서 벌어지는 서로 다른 이야기 여러 개가 옴니버스 형식으로 이어지는 공연이어요. 잔잔한지라 호불호가 많이 갈릴 것으로 생각되지만, 좀 심오하고 진지한 걸 좋아하신다면 볼만한.보고 싶었던 공연인데 티켓이 생겨서 보고 왔+_+. 아무래도 츤츤이랑은 좀 안 맞는 느낌이었지만..전 보고 싶은 공연을 보고 와서 만족해요 ㅎㅎ터미널의 에피소드는 총 9가지인데, 그날그날 진행하는 에피소드가 좀 달랐어요.3-4개 정도 하는 거 같드라구요. 제가 본 날은 4개의 作이 진행됐그 좌석표는 다른 공연장이랑 좀 다르게 독특했던.무대를 가운데에 두고 양쪽에서 무대를 보는 형태인데 왠지 좌석을 저렇게 표시하니 언뜻 보면 앞뒤로 앉는 거 같은 느낌이죠?ㅎ좌석과 무대와의 간격은 가까웠그:)  시놉시스#1.소_ 作 천정완사람들은 잘 모르지만 한 사람의 인생에서 그가 할 수 있는 노동의 양은 정해져 있다.

그 기간을 넘기도록 일을 하면 사람이 소로 변한다.

오랜만에 가족을 찾아 상주 터미널에 도착한 베짱이 막내. 그런 막내를 기다리는 것은 기억 속의 가족들이 아닌이미 소가 되어버린 아버지와 반쯤 소가 된 큰 오빠, 그리고 이제 막 소가 되기 시작한 작은 오빠인데..#2.전하지 못한 인사_ 作 유희경돌아가신 아버지의 꿈을 꾼 노라. 그녀가 있는 정류장에 친구 영춘이 찾아온다.

둘은 옥신각신하며 자리 쟁탈전을 벌이는데... 노라의 사정을 듣고 왠지 신경이 쓰이던 영춘은그녀가 자리를 비운 사이 꿈을 꾸게 된다.

꿈속에선 한 남자가 나타나 진심이란 것에 대해 알려주는데..#3.Love so sweet_ 作 김태형30년 넘게 아버지와 남동생의 뒷바라지를 하며 살아온 여자.그녀는 딸이자 누나이자, 엄마이자 여자였다.

그러던 어느 날, 아버지가 죽고..여자는 이제 그 집을 나와 떠나기로 결심하고 남동생에게 안녕을 고한다.

#4.망각이 진화를 결정한다_ 作 고재귀서기 2,165년의 미래. 달의 동부에 위치한 고요의 바다 위 우주선착장 대합실두 남녀가 지구로 가는 우주 순환선을 기다리고 있다.

어린 시절 사고로 홀로 남겨진 채,몸의 일부를 기계로 대체해 생명을 건진 여자와 새로운 기술이 생길 때마다 스스로 자신의 몸을사이보그화하는 것이 취미인 남자와의 만남. 그들은 대합실에서 오래전 죽어간 한 여자의 생, 기억을 훔쳐보게 되는데..#5.내가 이미 너였을 때_ 作 박춘근어느 지방의 조용한 버스 대합실, 20대의 지연은 그곳에서 막차를 기다리고 있다.

그곳에서 지연은 사연 있는 40대 아주머니와 70대 할머니로부터 기다리던 버스를 타야 할지 말아야 할지에 대한, 억지에 가까운 충고를 듣는다.

의견은 다르지만, 어쩐지 비슷해 보이는 그들의 사연.결국 지연은 어떤 선택도 자신이 원하는 상황은 아니란 것을 알게 되고 버스 시간이 임박해오는 가운데, 그들은 주어진 길 외에 또 다른 길이 있는지 생각한다.

#6.환승_ 作 임상미한적한 기차역에 위치한 포장마차 하롱베이. 베트남 처녀인 하용은 자신의 수술비 때문에 교도소에 들어간 진식을 기다린다.

그에게 고마움과 미안함을 느끼며 그가 출소하는 날, 둘에게 새로운 인생이 시작될 거라 믿는다.

그러던 어느 날, 그녀의 앞에 처음 보는 남자가 나타나 하용의 생일을 묻는데..#7.가족여행_ 作 조인숙사업 실패로 야반도주 중인 한 가족. 이런 상황이 되고서야 한자리에 모인 가족.서로의 얼굴을 마주하고, 안부를 묻고, 그리고... 그 자리에서 그간 숨겨두었던 각자의 비밀이 드러난다.

아들의 비밀인 여자친구까지 가세해 아주 특별한 날이 완성되는데..#8.펭귄_ 作 조정일한때 그저 그런 배우였던, 지금은 연극을 그만두고 남극에서 요리를 하면 살아가는 석기.어느 날, 한국에서 온 펭귄을 연구하는 생태학자들이 도착하는데,그 무리 중에 석기의 후배 미래가 있다.

각자 다른 길을 향해 가는 두 사람은 세상의 끝에서 안부를 묻는다.

#9.거짓말_ 作 김현우태현은 지방에서 기차를 타고 서울로 퇴근을 한다.

그리고 효주는 서울에서 기차를 타고 지방으로 퇴근을 한다.

 이 둘은 6개월의 시간 동안 함께 저녁을 먹으며 가까워지고.. 어느 날 둘은 여행을 가기로 하지만,효주는 약속한 날 나타나지 않는다.

둘의 휴가가 끝나고 다시 퇴근길.. 역에서 마주친 두 사람.두 사람은 그동안 하지 못한 이야기를 시작하는데. .연출작: 창작집단 독. 연출: 전인철. 무대: 김종석. 조명: 이동진소품/분장: 정경숙. 영상: 윤민철. 음악: 장한솔. 의상: 김보영제가 이 날 본 건 에피소드 1.소+ 4.망각이 진화를 결정한다+ 7.가족여행+ 9.거짓말이었어요.요 연극은 배우보다는 간단하게 스토리 위주로 포스팅할게요.배우들보다 스토리 자체가 더 인상적이었거든요:) 랜덤으로 에피소드가 진행되는 것 같았는데, 저 순서대로 했던 거 같지는 않아요.그치만.. 전 번호 순서대로 리뷰할게요 ㅋㅋ1. 소출연: 김태훈, 김주완, 안혜경, 이창훈"소처럼 일하다"라는 말을 가끔 쓰죠. 열심히 일만 하는..이 에피소드의 기본 골자는 저 말에서 기인해서 생각해낸 듯 해요. 인간은 일생 동안 각자 해야 할 노동량이 정해져 있고, 그 이상 일을 하면 소가 된다는 설정.인간이 얼마나 쉴 새 없이 무지막지하게 일을 하는지를 말하고 싶었던 걸까요.이 가족 중 가장 오랜 시간 일을 해온 아버지는 이미 소가 되어 그림자로만 나오고, 큰아들은 반쯤 소가 되어 동생들에게 자기가 얼마나 소처럼 보이느냐고 매일같이 물어요.관객이 보기에 큰 아들은 말도 느리고 행동도 점점 소처럼 되어 가고 있고..그리고 이런 상황에서 둘째 아들과 막내는 소가 된 아버지를 ... 소 판매업자에게 팝니다.

비정하지만.... 돈이 필요한 현실과 타협을 하는 거죠. 열심히 일만 하다 소가 되어버린 아버지도, 점점 소가 되어가는 민규도, 그런 그들을 팔아버리는 비정한 둘째 정규와 막내 민주도... 결국 우리 사회를 투영해낸 듯 해서 씁쓸했어요. 배우 같은 경우는.. 정말 소같이 연기하시던 큰 아들 민규 역의 김태훈 배우님이 참 인상적이었던.느릿한 말이나 행동은 물론, 그가 내뱉는 대사 하나하나들이 맘을 짠하게 만들었달까요.사진은.. 에피소드별로 찍지는 못했그 ㅜㅜ커튼콜 촬영은 아마 됐던 듯도 싶은데(기억이 가물가물), 제가 이 날 카메라는 가져가지 않아서;; 확실히는 모르겠. 4. 망각이 진화를 결정한다.

출연: 정수영, 김태근이 에피소드의 배경은 미래의 우주선착장. 기술이 발달했기에 이미 죽은 사람의 기억을 보는 것도 가능한 그런 시기여요.시간을 때우기 위해 무료용으로 나누어준 누군가의 기억을 보는 윤지(정수영). 그런 윤지가 있는 선착장에 나타난 일호(김태근). 일호는 우울해 보이는 윤지에게 말을 걸며, 그녀가 보고 있는 기억에 관심을 가져요. 그 기억은... 자식을 가진 어느 엄마의 기억. 처음에는 아이를 낳아 키워가며 행복감을 느끼는 그런 모습들이 펼쳐지다 그 기억은 2014년 4월 16일에 멈춰요. 찝찝하고 슬픈 기억에 멈춘 그 기억에 남자는... 여자에게 뭐 이런 걸 보여줬냐며 화를 내고 욕하고, 자신의 기억을 지워요. 바로 남의 기억을 훔쳐본 그 순간의 기억을 지워내는 거죠. 그렇게 아무 일 없다는 듯 사라지는 남자.. 부연 설명이 없지만, 우리는..2014년 4월 16일을 알죠. 세월호가 발생한 날... 바로 그와 관련된 기억이었던 거예요.연극 터미널은 이런 식으로 우리 현실을 투영해놨어요. 그래서... 몰입해서 보게 되고, 하나하나의 스토리에 대해서 더 생각을 하게 되는. 전 이런 류의 공연을 좋아해서 만족하며 봤어요.물론 여기서의 만족은 "재미"는 아니어요. 이런 장르는 재미보다는 씁쓸함을 더 남기니까요. 7. 가족여행 출연: 김태훈, 정재은, 이창훈, 안혜경네 가지 에피소드 중에서는 가장 유머가 포함되어 있던 에피소드.요걸 요 연극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엔딩으로 배치했어요.일에 치여 가족끼리 대화할 일이 많지 않은 요즘... 현대 사회의 가족들.이들 역시 그래요. 그러다가.. 아빠 강만대의 사업이 망해 가족끼리 야반도주를 하게 되면서가족 간의 대화를 하게 되는데.. 근데 그 대화와 함께... 생전 처음 보는 아들의 여자친구와 ㅋㅋㅋ그 뱃속의 아이를 마주하게 돼요. 나름 요것도 심각한 스토리인데, 요건 좀 재밌게 구성해놨더라구요.9. 거짓말출연: 우현주, 김태근개인적으로 요건 제가 싫어하는 불륜 스토리라서.... 아하하; 다른 에피소드들이랑은 다른 종류의 찝찝함이 남았어요.같은 장소에서 만나 6개월간의 만남을 지속하는 두 사람이지만, 둘 다 각각의 가정이 있거든요.그래서.... 인상을 찌푸리며 봤지만, 터미널의 에피소드들이 현실을 투영한다는 걸 생각하면, 이런 스토리도 빼놓을 순 없었다고 생각해요. 불륜.. 현실에서 참 많이..... 있는 일이죠.  이미 끝난 연극이라 공연에 대한 정보는 넣지 않았지만, 굉장히 인상적이었던 作심오하지만, 그래서 생각을 많이 하게 만들고 진지하게 만드는 연극이었어요 ♥다른 에피소드들도 궁금해지는. 사실 요 공연이 무대에 오를 당시에, 딱 봐도.. 츤츤이나 시크나 마망이랑 보기에는 다들 좋아할 타입이 아니라서... 혼자 볼까 말까 망설이고 있었는데 ㅋㅋ츤츤이가 삼성 SNS 채널에서 당첨돼서 보고 온 ㅋㅋ. 티켓 도착 과정에서 화가 나는 일도 있었지만, 결과적으론 덕분에 요 공연을 그냥 지나치지 않고 보게 돼서 좋았어요.  또 남은건..... 눈물과 콧물과....  티슈들..... ㅜㅜ   여자교도소가 있다는것도 처음 알았고, 교도소에 대한 상식도 약간 바뀌었고. 인권이 많이 개선되었다고는 하나 교도소 내부는 지저분하다고만 생각했었는데 왜 그런 선입견이 생겼는지.... 아마도 뉴스나 드라마에서 나오는 교도소의 모습이 절대적인 영향을 끼치지 않았나 싶다.

   이래서 교육은 신중해야 한다는걸 다시 한번 절실하게 깨달았다는.....   나도 이럴진대 한참 자라나는 아이들은??  암튼,,,,  뻔한 스토리라고 생각했고, 결과 역시 뻔할꺼라고 생각했는데 의외의 내 반응에 나도 놀랍다.

남자건, 여자건, 아이들이건.... 볼만한 영화인듯. 내가 하도 눈물이 많아서 슬픈영화는 잘 안보는데 이건 그렇게 슬프지 않으면서 눈물 쏙 뺐으니 약간 억울하기도 하지만... 머 어쩌랴

  이미 봐버린걸.  ㅡㅡ   죄는 미워하되, 사람은 미워하지 말라고 했던가.....  영화 '하모니'의 등장인물들은 미워할 수 없는 사람들이다.

  설사 살인자라 하더라도.       김윤진 연기 잘한다는거 알고 있었지만 정말 잘하더라는..... 요,,,,  아가.   어쩜......  시의적절하게 웃어주고, 울어주는건지....  아무래도 대성할 아이야.  ㅋㅋㅋㅋ     감옥에서 불가피하게 아이를 낳은 경우 아이가 18개월까지만 엄마와 함께 교도소에서 지낼 수 있는게 현행법이란다.

교도소내에서 돌잔치 하는 모습이다.

    정수영(왼쪽)....   요즘 나오는 드라마에서 보고 나이가 꽤 들어보였는데 아직 20대.  뮤지컬 배우란다.

노래 잘하는데 뮤지컬 배우인줄은 몰랐다는....  강예원(오른쪽)....   영화에서 소프라노의 목소리로 노래 부르는 모습 보고 '분명 저건 다른 사람 목소리일꺼야...' 라고 생각했는데 찾아보니 성악 전공했더라는......  그럼 진짜 자기 목소리???  우왕



  진짜 잘하더만.   그렇게 슬프지 않으면서 감동적이고, 웃을 수 있고, 노래까지 들을 수 있는 영화를 꼽으라면 '하모니' 강추.   GMO는 유전자 재조합 등 생명공학기술을 활용해 농·축·수산물을 재배·육성하고 이를 제조·가공한 식품을 말한다.

우리나라는 식용 GMO 수입 부문에서 세계 1위 국가다.

1인당 연간 평균 43㎏을 소비한다.

우리쌀 소비량 63㎏과 비교하면 엄청난 양이다.

이미 우리 밥상에는 콩, 유채(카놀라), 옥수수, 면화, 감자, 토마토 등 GMO가 범람하고 있다.

이렇게 엄청난 양이 수입돼 소비되고 있는데도 우리가 구매하는 상품에서는 GMO 표시를 발견하기 어렵다.

제조·가공 후 유전자 변형 DNA 또는 단백질이 남아 있지 않으면 GMO라고 표시하지 않아도 된다는 예외 규정 때문이다.

GMO의 위해성은 여러 논문과 연구를 통해 입증됐다.

자살, 유방암, 대장암, 주의력결핍과잉행동장애(ADHD), 자폐증, 무정자증, 성조숙증 등과 GMO의 관련성이 제기되고 있다.

아프리카 짐바브웨, 남미 아이티도 GMO 원조를 거절한 바 있다.

지금 유럽연합에서는 유전자 변형 작물에 사용하는 ‘글리포세이트’란 제초제의 재승인 여부가 논란이다.

지난해 세계보건기구(WHO) 산하 국제암연구소(IARC)는 글리포세이트가 암을 유발할 가능성이 있다고 발표했다.

이런 우려에도 불구하고 ‘몬산토 마피아’와 몬산토의 ‘장학생’들은 계속해서 GMO가 안전하다고 발표한다.

우리 정부는 GMO를 제대로 검증하지 않고 오히려 유전자 변형 작물을 개발하는 데 몰두하고 있다.

어느 나라도 주식을 유전자 변형 작물로 개발하지 않는데, 현재 전북 청정지역에서 유전자 변형 쌀을 개발하고 있어 원성을 사고 있다.

GMO를 피할 수 없다면, 국민이 스스로 판단할 수 있도록 알 권리와 선택권을 보장해야 한다.

무엇이 GMO인지 아닌지를 구별할 수 있도록 예외 없이 GMO 원재료 표시를 하고, GMO를 사용하지 않은 식품에는 무(無)유전자변형식품(GMOfree)이나 비(非)유전자변형식품(Non-GMO) 등의 표시를 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이런 점에서 지난 4월 21일 식품의약품안전처가 고시한 ‘유전자변형식품 등의 표시기준’ 일부 개정고시안은 오히려 후퇴한 조치다.

예를 들어 GM 콩을 이용해 식용유를 만들어도 가공 과정에서 GMO DNA나 단백질이 파괴돼 남아 있지 않으면 GMO 원료를 사용했음을 표시하지 않아도 된다.

반대로 GMO를 사용하지 않은 무유전자변형식품이나 비유전자변형식품은 ‘Non-GMO’ 표시를 하기 어렵다.

우발적으로 GMO가 섞일 수 있는 ‘비의도적 혼입치’가 0%는 돼야 이 표시를 할 수 있게 해서다.

전 세계적인 GMO 표시 기준 흐름에 역행하는 데다 국민의 알 권리를 침해하는 기준이다.

대만은 학교 위생법 개정을 통해 올 들어 학교 급식에 GMO를 사용할 수 없도록 했다.

GMO가 포함된 가공식품을 뿌리 뽑겠다는 목표를 세웠다.

아이들 급식에 GMO를 사용하는 것은 미래를 위협하는 일이다.

과거 로마시대 상류층은 납이 든 근사한 잔에 따뜻한 포도주를 따라 먹는 것을 즐겼다.

당시에는 몰랐지만 점차 심각한 납 중독 피해가 나타났다.

혹자는 네로 황제의 횡포가 납 중독으로 인한 치매 때문일 수 있다고 추측한다.

히포크라테스는 “음식으로 고치지 못하는 병은 약으로도 고치지 못한다”고 했다.

그만큼 먹을거리는 중요하다.

1996년부터 상용화된 GMO에 대한 피해가 속속 드러나고 있는 상황에서 ‘GMO 완전표시제’와 ‘GMO 없는 학교급식’은 더는 미룰 수 없는 과제다.

출처 : / 글 : 박인숙 친환경무상급식 풀뿌리국민연대 상임대표 >http://m.seoul.co.kr/news/newsView.php?id=20160613029007&cp=seoul[In&Out] GMO 완전 표시제와 안전한 학교급식/박인숙 친환경무상급식 풀뿌리국민연대 상임대표유전자변형식품(GMO)에 대한 불안이 가습기 살균제 사건을 계기로 증폭되고 있다.

지난 5월 21일 GMO 특허권의 90%를 가진 다국적 종자회사 ‘몬산토’ 반대 시민행동이 전 세계적으로 벌어졌는데, 몬산토 코리아 앞에서는 ‘밥상 위의 옥시, GMO 반대’라는 구호가 등장했다.

GMO는 유전자 재조합 등 생명공학기술을 활용해 농·축·수산물을 재배·육성하고 이를 제조·가공한 식품을 말한다.

우리나라는 식용 GMO 수입 부문에서 세계 1위 국가다m.seoul.co.kr 25. 상세보기마케팅 성공사례) 인공지능 마케팅_이상엽 지음 모바일 구매시대 고객 고객 창출 및 관리 기법 7단계녕하세요 한건강씨입니다.

오늘은 마케팅 관련 서적을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예전에 마케팅의 종류라 함은ATL(Above The Line: TV, 라디오, 신문, 잡지 = 4대 매체)BTL(Below The Line: 옥외광고, 판매 지원, 유통지원, 샘플 테스트)위 두 가지였는데요

요즘에는 모바일 마케팅 도구를 뜻하는 MTL(Mobile the Line)을 꼭 한 줄 이상넣어야 한다고 합니다.

그만큼 모바일이 요즘 대세이고ROI도 측정할 수 있기 때문에쇼핑몰이나 마케팅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라면꼭 한번 읽어보라고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천만 고객을 만들어 볼까요?모바일 구매시대고객 창출 및 관리 기법 7단계입니다.

1. 홈페이지 구축 단계(반응형 홈피/쇼핑몰/어플)2. SNS 관리 단계(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3. 다수의 고객을 동시에 관리하는 도구 사용 단계4. 매년 변하는 고객정보를 업데이트 하는 단계5. 기존고객을 통해 신규고객을 창출하는 단계6. 고객의 니즈(Needs)를 깊이 파악하는 단계7. 일반고객 -> 단골고객 -> 충성고객 단계쇼핑몰을 가지고 있으신 분들이라면이 책을 읽으시고 차근차근 따라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글자 크기도 크고 읽기 편해서이해도가 높습니다.

이 책을 읽는 이유마음가짐부터 7단계 방법과상식까지 자세하게 나와있습니다.

상식 1,2, 3은계속 봐야겠어요..책 내용 중 안다는 10단계여러분은 무언가에 대해 공부할 때저기에 몇 단계에 해당되나요?저는 우선 8. 가르칠 훈 1단계까지가도록 노력해야겠습니다.

책 내용 중 제가 특히 관심 있어 하는SNS 관리 부분인데요

기본적인 종류부터 관리하는 법에 자세하게 나와있습니다.

잘 알고 있더라도 한번 정리하는 기분으로 읽어보시면 좋아요

이 책은 어렵지 않게 여러 번 읽어보면 좋은 책입니다.

그리고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사례집이 정말 많은데요

백문불여일견이란 말처럼백 번 듣는 것보다 한번 보는 것보다 못하다는 뜻이죠

사례 이미지를 보고 직접 확인하면서내가 하고자 하는 마케팅에 대입할 수도 있고참고할 수도 있습니다.

사례집이 정말 많아서 많은 도움이 돼요 ^^제가 관심 있어 하는 서베이 사례와 제작 방법입니다.

저는 버거킹 같은 곳을 가끔 가면서베이를 참여하곤 하는데


다양한 사례를 보고 쉽게 제작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에 있어 기획력과 실행력이.. 정말 중요하죠모바일 마케팅도 마찬가지입니다.

여기에는 마쓰시다 전기에서 임원까지 했던 직원에 실제 이야기를 사례로 들며 어떤 기획력과 실행력이 중요한지 알려줍니다.

이 책은 사례를 통해 알기 쉽고 독자가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습니다.

기업은 모든 사람을 다 만족시키지 못 합니다.

단지 가능한 많은 고객을 만족시키고 충성고객으로 만들려고 노력하는 것입니다.

작가님의 이 책을 지으시기 위해 많은 고민을 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모바일 마케팅에 대해 고민이시고쉽고 재미있는 사례를 통해이해하고 싶으시다면 마케팅 성공사례가 다양하게 있는인공지능 마케팅 책을 꼭!읽어보시길 바랍니다.

정말 요즘에는 오프라인, 온라인보다도스마트폰으로 주문하고 문의하는 시대이고배송 상태도 폰으로 다 확인 가능하니..정말 스마트폰으로 인공지능 마케팅을어떻게 하는지가 중요한 것 같아요

인공지능 마케팅저자 이상엽출판 팝샷발매 2016.04.25. 상세보기사실 요즘 사람들에게 콜레라는돼지가 걸리는 질병으로 더 알려져 있을 텐데요,   이번에 감염된 콜레라(cholera)와 돼지 콜레라(swine fever)는전혀 다른 바이러스 질병입니다.

  콜레라(cholera)는 콜레라균의 감염으로 급성 설사가 유발되고 중증의 탈수가 급속히 진행되며 심한 경우 사망에 이를 수도 있는 전염성 감염 질환입니다.

  후진국 질병으로 분류되는 법정 1급 감염병이며 오염된 음식이나 식수를 먹었을 때 발생되기 때문에 근래 우리나라에서는 감염자를 볼 수 없었던 거죠.그렇다면 콜레라는 왜 발생하는 건가요?   콜레라균은 오염된 음식이나 물을 통해 감염되며,오염된 손으로 요리하거나 식사할 경우 감염될 수 있습니다.

          또한 요즘같이 무더위가 기승을 부릴 때 날것이나덜 익은 해산물을 먹을 경우 감염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특히 무산증 환자나 위 절제술을 받았던 분은 더 쉽게감염될 수 있으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콜레라의 잠복기는 감염된 후 24시간 이내에 증상이 발생하지만 길게는 5일 정도까지 잠복기를 갖기도 합니다.

  일반적으로 복통을 동반하지 않는 설사와 울렁거림, 구토가 나타납니다.

콜레라의 검사방법은 대변 검사를 통해균 배양 및 검출을 시행하고, 혈액 검사로 신부전 및 전해질 불균형 등이상 증상이 함께 나타나는지 검사합니다.

  치료방법은 항생제를 투여하여 증상의 진행 속도를 늦출 수 있으며 수액을 주입해 손실된 수분과 전해질을 공급하고체내 전해질 불균형을 교정하는 것이 주된 치료방법입니다.

  구토가 없고 중증의 탈수가 동반되지 않는 경미한 경우에는경구 수액 보충이 가능합니다.

제대로 치료하지 않을 경우 빠르게 탈수가 진행되어혈액 내 산 성분이 많아지는 산혈증이 발생합니다.

증세가 진행됨에 따라 신부전이 동반되지만이는 대개 회복이 가능한 수준입니다.

  중증 콜레라의 경우 4

12시간 만에 쇼크에 빠지고심한 경우 수일 내에 사망에 이를 수 있습니다.

  콜레라의 경우 치료를 하지 않는 경우 사망률이 50% 이상이지만적절한 치료가 이뤄지면 사망률은 1% 이하이니감염이 의심되면 즉시 병원에 내원하는 것이 좋습니다.

콜레라의 예방법으로는 아래와 같습니다.

  첫째, 상하수도 시설 정비와 같은 공중위생 시책 둘째, 여름철에는 특히 위생적인 물 섭취 셋째, 음식물 조리 시 충분히 가열하여 섭취 넷째, 외출 후에는 항상 손을 닦으며 개인위생 관리콜레라는 15년 만에 발생될 만큼 흔히 걸리는 질병은 아니지만 여름철이면 비슷한 증세를 보이는 장염과 식중독에 걸릴 위험이 높으니 오늘 알려드린 예방법을 꼭 지키시길 바라요!   혹시라도 오늘 내용과 비슷한 증세를 보인다면 빠르게 병원을 방문하여 진료받는 것이 건강을 지키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 곧 아가가 나올것 같으면서도 , 40주 다 채워나올까봐 그것도 걱정이고 , 아무것도 아닌것 같고 ,남편한테 토라지고 ,울고 불고 난리를 부린 월요일이 지나가고 ,벌써 화요일 저녁이네요 ! 월욜날, 완전 대대대청소 하고 , 블로그도 열심히 하려고 했건만, 이것저것 다 어질러놓고 난장판 해놓은 상태로 ,친구님과 함께 일곡동 자연마을 카페거리로 향했다죠 :-)이렇게 기분이 뒤숭숭하고 , 힘들땐 ,예쁜 카페 방문해서 , 예쁜 음료수를 드링킹 해야한다는거 ,그리고 , 친구님과 함께 폭풍 수다 .그래야 기분이 풀리죠 .우리가 방문한 곳은, 광주 예쁜 카페 엘로디 :-)일곡동 자연마을 은 예쁜 카페 가 많이 있어요 .제가 카페 오픈하기 전에도 , 일곡동 자연마을 방문해서 카페를 많이 둘러봤었고 ,예쁜 카페 가 널려있다 보니 ,어디로 들어가야 할지도 모르겠고 , :-)봄이다 보니,야외에 꽃 이 많이 있는 엘로디 :-)너로 정했다 !지도보기50m� NAVER Corp.??? /OpenStreetMap
?? ???
?� NAVER Corp. /OpenStreetMap엘로디광주광역시 북구 일곡동 865-4상세보기지도보기예쁜 꽃이 많은 카페 엘로디 는, 자연마을 에서 , 쭈

욱 올라오다 보면, 끝 , 에 있어요 ㅋㅋㅋㅋ저희는 어떤 카페 들어갈까 , 드라이브 차원에서 쭈욱

둘러보고 , 제일마지막에 있는, 엘로디 가 제일 예쁜 카페 인것 같아 , 쓩

주차하고 들어갔어요 :-)야외 를 많이 찍엇어야 했는데 ,찍은 사진이 별로 없네요 !우선, 메뉴판부터 투척 :-)메뉴판이 , 패드 ? 로 돼있어서 , 보고 고르면 되요 ! 이미지 클릭하면 크게 볼수 있어요 !히솝은, 그린 착즙쥬스 와 , 친구님 토마토 쥬스 ,그리고 속이 타기 때문에 아이스 아메리 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분 풀기 위해 나왔으니, 달달한, 케이크도 먹어야지요

:-)청포도 타르트가 예쁜 것 같아서 , ㅋㅋㅋㅋㅋㅋ청포도 타르트로 골랐답니다 ! 신선한 과일들이 잇고 , 케익도 , 있어요 !다 먹고싶었지만, 이제 살이 걱정되는 만삭 예비맘 이예요 ! 3주만에 ,지금 6키로 ? 정도 뿔엇으니 , 어마어마 하지유 ?? ㅋㅋㅋㅋㅋㅋㅋㅋ광주 예쁜 카페 엘로디 는, 2층으로 돼있어요 :-)2층으로 자리잡았다가 , 화장실 자주가는 임산부 2人 1층으로 다시 내려왔네요 ㅋㅋㅋㅋ2층 모습이예요 ! 서비스테이블 이라고 해야할까요 ? 예쁜 물병이 :-) ㅋㅋㅋㅋㅋ그리고 , 전체적으로 분위기가 고풍스럽다고 해야할까요 .?분명, 우리집에 있으면 정

말 촌스러울, 의탁자 들이 , 조명이랑 어울려져 , 넘나 예쁜 카페 로 보이네요 ㅋㅋㅋㅋ다시 내려온 1층 모습 :-)예쁜 카페 이다 보니, 여기저기 사진을, ㅋㅋㅋㅋㅋㅋ뼈블로 되려고 , 사람 있음에도 불구하고 , 사진 찰칵 찰칵 했어요 ! ㅋㅋㅋ1층 서비스테이블 에도 넘나 이쁜 디스펜서 가 ,자리잡고 있어요 ! ㅋㅋㅋ여기가 우리가 자리잡은 자리 예쁘죠 ! ㅋㅋㅋ다른테이블 역시, 고풍스러우면서 빈티지한,의탁자들이 놓여 있어요 !넘 예쁜 광주 카페 엘로디 :-)우리 테이블엔, 이렇게 예쁜 보라꽃 (이름모름, 꽃은 그냥 이쁜것 이름은 전부 어려움 ㅋㅋㅋ)이 있었구요 . 다른테이블 역시 , 예쁜 꽃이 꽂아져 있었어요 !요것이 광주 카페 엘로디 에서 시킨 음료 + 타르트 입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ㅋ여자 2人 이서 시킨, :-)음료 3잔 그리고 타르트 ,ㅋㅋㅋㅋㅋㅋ뭔가 목이 탓어요 . 이거 , 딱 보자마자 , 넘나 예쁜것 ,그럼 사진찍어서 올려야지 sns 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광주예쁜카페 #엘로디 예쁘고 핫한 곳은 다가는 동네 동생님이 , 오늘 엘로디 가려고 했따고 .바로 댓글 ㅋㅋㅋㅋㅋ신기방기하다 , 정말 광주 예쁜 카페 이긴 한가보다 ㅋㅋㅋ그리고 청포도 타르트 ! 실은 모양보고 시켰고 , 청포도 타르트 , 한번도 안먹어본 2人 그래서,맛있다 맛없다 표현 못하겟음 ! ㅋㅋㅋㅋㅋㅋ여자둘이서 , 수다 백개 떨고 , 나니 기분이 좀더 나아졌네요 ! 소심한 히솝이 , 꾹꾹, 항상 참고 , 이해하고 , 맞추다 보니 ,그걸 그냥 당연시 생각하는, 모습에 , 넘나 서운하고 서럽고 , 우울해서 한바탕 울다가 광주 예쁜 카페 엘로디 가서,기분전환 하고 왔답니다 . 위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일정 시식금액을 제공받아 직접 방문후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더구나 경찰은 시위 당일 행진 대오가 광화문에 도착하기도 전에 헌재와 대법원에서 위헌 위법이라고 지적한 경찰버스 차벽을 설치했으며 정면으로 맞으면 생명에 직접적인 위해를 가할 수 있는 최루액 물대포를 어린 학생, 노인 심지어 환자를 이송하는 엠뷸런스 안까지 무차별적으로 쏘아대지 않았는가?이처럼 과도한 공권력 행사로 자국민의 생명이 위태로운 상황에서 진심어린 사과는 못할망정 시위참가 농민과 폭도로 매도하고 시민단체에 책임 전가하는 것은 집회의 자유의 의미조차 모르는 유신 독재시절의 습성을 버리지 못한 반 헌법적인 처사이다.

이미 UN 자유권 위원회는 지난 5일 정부의 과도한 공권력 사용을 우려하며 집회결사의 자유를 보장할 것을 권고했으며, 뉴욕 타임즈는 19일자 사설에서 ‘대한민국의 민주주의적 자유를 박근혜 대통령이 퇴행시키려는 것을 우려’하는 등 국제사회에서 조차 우리나라의 민주주의 후퇴를 우려하고 있다.

이처럼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해야 할 경찰이 쌀값폭락으로 힘겨운 농민에게 쏘아대는 살인적 물대포는 어떤 이유로도 정당화 될 수 없으며 이를 왜곡하거나 물타기 하는 어떠한 시도도 사경을 헤매는 농민에 대한 반인륜적 처사라는 점을 강조하며 다시 한번 박근혜 정부에 엄중히 촉구한다.

생사기로에 있는 백남기 농민과 큰 슬픔에 잠긴 가족에게 진심으로 사과하고 위로하라! 물대포 직사를 지휘한 책임자를 엄중 처벌하고 경찰청장을 해임하라! 쌀값폭락과 FTA로 신음하고 있는 농업 농촌에 대한 종합대책을 수집하라!2015년 11월 23일새정치민주연합 전국농어민위원회[성명서] 20151123_강신명 경찰청장은 사과하고 물러가라(최종).hwp 파일 다운로드 팝업띄우기내 컴퓨터 저장네이버 클라우드 저장 < 교육부 예방조치 및 확산방지 > 교육부는 학교급식 위생·안전관리를 강화하여 학생 및 학부모가 안심하고 급식을 제공받을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입니다.

특히 8월 중으로 개학대비 모든 학교에서 자체 위생·안전관리 점검을 실시하고, 교육청에서는 모든 학교의 급식실태 점검을 통해 위생·안전관리에 소홀함이 없도록 추진합니다.

최근 식재료의 원산지 및 품질 둔갑 등 저질의 식품이 학교에 납품되는 사례가 증가되어 학부모가 참여하는 복수 대면검수를 강화할 예정입니다.

 또한, 학교단위의 학부모 모니터링을 강화하고, 국가차원의 전국 학부모를 대상으로 모니터단을 구성하여(지역별 1명, 170여명), 식재료 검수, 조리과정 등 급식전반에 대한 상시 모니터링을 실시하여 문제점 발견 시 즉시 개선할 수 있는 시스템을 운영할 계획입니다.

아울러 학생 및 학부모가 체감하는 급식인식도를 조사하여 불만과 개선 요구사항에 대해서는 즉시 개선 조치하고 학교에서 제공하는 급식식단 메뉴사진, 영양량, 식재료 원산지이외에도 위생점검 결과 등 다양한 정보를 학부모에게 안내할 계획입니다.

한편, 최근 정부합동 「학교급식 실태점검 결과」 문제점에 대해서는 급식계약 비리 실시간 감시체계*를 구축하여 관계기관(공정위, 식약처, 경찰청)과 공유하고, 불법업체에 대하여는 형사고발 및 학교급식 입찰참여 제한을 강화하는 등 다각적인 노력할 예정입니다.

      * 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에「지능형 입찰비리 관제시스템」및 신고센터 구축 <식약처 예방조치 및 확산방지> 식약처는 지방식약청?교육청?지자체 합동으로 개학철 전국 학교 급식소 및 식재료를 납품하는 식재료공급업체에 대해 8월 29일부터 실시하기로 한 합동점검 일정을 앞당겨 8월 24일부터 실시할 계획입니다.

특히 폭염으로 인한 용수가 문제가 될 수 있어 지하수를 사용하는 김치제조가공업체 및 농산물 전처리업소에 대해서는 지하수를 중점검사할 예정입니다.

 아울러 식중독 발생 시에는 통상 1-

2일이 소요되는 검사기간을 간이 신속검사차량을 이용하여 4시간 내에 원인체를 밝히는 등 신속검사체계를 가동하고 전국학교와 식재료납품현황을 연계해서 식중독 발생시 공통납품된 학교에 조기통보하는 조기경보 시스템을 운영할 계획입니다.

 이밖에 학교장·영양사 대상으로 식중독 발생 사례별 주의사항 등을 포함한 급식 위생관리에 대한 식중독 예방 특별교육을 9월 중에 완료할 예정입니다.

 < 식중독 예방 요령 >지금과 같이 폭염이 장기화 되고 있는 시기에는 집단급식 메뉴에서 식중독 발생 우려가 높은 식품 등을 제외하고 볶음 김치 등 익힌 음식을 반찬으로 제공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특히 학교의 경우 학교장 책임하에 급식시설·설비의 청소, 살균, 소독을 매일 실시하고 급식관계자인 영양사, 조리사, 조리원 대상 발열·설사 등 의심자는 조리 등에서 원천적으로 배제하는 등 각별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아울러 국민들은 음식을 조리할 때 손을 깨끗이 씻고, 식재료 조리 시 가열을 철저히 하며 음식물 보관 시에는 즉시 냉장 보관하는 등 식중독예방 요령을 철저히 준수해야 합니다.

교육부와 식약처는 최근 폭염이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개학철을 맞아 학교 급식으로 인한 식중독 발생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는 만큼 학교급식 안전관리를 더욱 강화하여 식중독이 발생하지 않도록 적극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습니다.

 <// 2012년 코빠(코미디에 빠지다)프로그램에서 활약했다고 하네요그밖에 리포터로 활동했고요,그 뿐만 아니고 mbc 연예대상에서 볼 수 있었는데.. 기억 안나시나요??   미녀개그우먼이라고 여러번 기사도 났었죠!!역시 미녀개그우먼 타이틀은 아무나 다는게 아닌것 같습니다.

근데.. 개그우먼들 사이에서 돋보이는 외모인것 같긴하네요

^^*  마지막으로! 개그우먼 김상희양과 맹승지 양은 가수 마블링의 렛츠 꼬끼오 피처링 참한게또 한번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김상희 예쁘다 !! 실제로 보면 더 예쁘겠죠??이상 미녀개그우먼 김상희 포스팅 마무리 할게요 ★  ^^???062-572-0060광주예쁜카페 ELODIE 주소: 광주 북구 일곡동 865-4오픈10시

마감11:30시? 빈티지스러우면서도 예쁜 꽃들과 아기한 테이블에 어디에 앉을지  막 고민 되는거 있죠

 ? ??? 저희는수제요거트 한잔, 블루베리 스무디 한잔그리고 치즈케익과 땔기케이크로 주문@ ?? 아늑한 2층으로


??? 빈티지풍 트레이에 멋진 믹원분께서 직접 가져다주셔요

^^ ??어머


"고마워요"문구가.. 또한번 기분좋게 만드는 광주예쁜카페 엘로디에요

@??폭신한 딸기쉬폰케이크


? 파우더 가루를 쓰지않아  단 맛은 덜하지만 자극적이지않아 좋더라구요

^^???보는재미에

먹는재미에


이맛이 친구랑 예쁜카페 찾아다니며 수다떨로 돌아다니나봐요...^^;; 원인콜레라균은 분변, 구토물로 오염된 음식이나 물을 통해 감염되며, 오염된 손으로 음식을 조리하거나 식사할 때에 감염될 수 있다.

 날것이나 덜 익은 해산물이 감염원이 되는 경우도 있다.

 감염 증상을 일으키는 데에는 1억

100억 개 정도의 많은 수의 균이 필요하지만, 무산증 환자나 위 절제술을 받은 사람은 더 적은 수의 균으로도 감염될 수 있다.

 해외 여행객 및 근로자의 증가로 해외 유행지역에서 콜레라균의 국내 유입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증상잠복기는 수시간에서 5일까지이며, 보통 2

3일이다.

 복통을 동반하지 않는 급성 수양성(물 같은) 설사와 오심, 구토가 나타난다.

진단특징적인 임상증상과 함께 분변 배양 검사를 통하여 콜레라균이 검출되면 콜레라로 진단할 수 있다.

 임상에서는 현미경으로 콜레라균의 특징적인 움직임을 확인하고, 항혈청 투여 시 균의 움직임이 저지되는 것으로 진단하기도 한다.

 콜레라균에 대한 항독소나 항체 수의 상승을 확인하는 방법 등을 이용하기도 하지만 임상적 유용성은 떨어진다.

검사대변 검사로 균 배양 및 검출을 시행하고, 혈액 검사로 신부전 및 전해질 불균형 등의 이상 증상이 동반되었는지를 확인한다.

치료수액 주입으로 손실된 수분과 전해질을 공급하고 체내 전해질 불균형을 교정하는 것이 주된 치료 방법이다.

 구토가 없고 중증의 탈수가 동반되지 않는 경우에는 경구 수액 보충이 가능하다.

항생제를 투여하면 증상의 진행 속도를 늦출 수 있다.

 테트라사이클린(tetracycline), 독시사이클린(doxycycline), 박트림(bactrim), 시프로플록사신(ciprofloxacin) 등의 항생제가 사용된다.

예방방법상하수도 시설 정비를 포함한 공중 위생 시책과 함께 개인 위생 관리가 요구된다.

 음식물 조리 시에는 위생적인 물을 사용하고 충분히 가열하도록 한다.

 경구용 백신이 시장에 나와 있고, 미국 등지에서는 콜레라 유행지역 여행 시에 백신 투여를 권장하고 있지만, 그 효과에 대해서는 좀 더 추가적인 자료가 요구된다.

생활가이드환자의 격리가 필요하다.

 환자가 사용한 물품은 따로 관리하며 환자와 접촉한 사람은 손 닦기 등 개인 위생 관리를 철저히 한다.

출처서울대학교병원 의학정보, 서울대학교병원  . 자신의 sns 올려 사진속 그녀는 우월한 민낯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서아무것도 걸치지 않은 듯한 상의실종으로 남심을 초토화시켰죠 ㅎ 예쁜 미모와 함께 이미지는 단아한? 그런 청순한 미모거든요 ㅎ  공현주 연인 이상엽과 데이트 현장포착이 됫는데요 꽃이랑 케이크 ?�큐>?데이트현장을 공개하면서 이상엽은 즐겁고 행복한 하루보내시길이란 글과 함께 공현주가 찍어둔 사진을 공개했어요케이크와 오렌지꽃을 사이에두고 행복한 모습을 보여줬죠그래서 네티즌들이 커플 멋지다 오래갔으면 이라는둘이 너무 잘어울린다 더예뻐 등의 반응을 보이면서.., ㅋ 지난 2013년 8월 열애사실을 인정한 연예계 대표 공식 커플입니당 ㅎ ?공식으로 이렇게 밝혀서 공개연애를 하는게 훨씬 멋있고 좋은 것 같아요그러면 욕도 않먹고 ㅋㅋ 공현주 암튼 당당하게 예쁘게 사귀고 있잖아요 ㅎ 근데 해피투게더에서 방송중 공현주와의 결혼 계획을 깜짝발표한 연인 이상엽의 화려한 집안 내력이 새삼 눈길을 끌어요배우 이상엽은 김종진 동국제강 전회장 외손자로 알려졌어요 ㅎ  지난 2001년 갑작스러운 헬기사고로 유명을 달리한 고 김종진... 전회장은 1960년대 후반부터 1994년까지 포스코 전신인 포항제철에서 근무했고사장까지 역임했지요 ㅎ 이후 1998년 동국제강 회장으로부임했어요 이같은 사실이 알려진 후 소속사는김종진 회장의 외손자인것은 사실이지만 아버지와 어머니는 평범한 분들이라며가족 이야기는 본인이 스스로 이야기를 안하려고 한다 배우로서의 이미지만 봐 달라고 전하기도 했대요 ㅎ ? 이상엽도 이과 관련해 과거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알려져서 너무 민망하다며내 집안은 나와 별로 상관없는 일이다.

집안이 부유해서 그냥 배우를 한다고 생각하는 분들도계시는데 난 절대 그렇지 않다고 설명했대요 공현주와 이상엽은 2013년 열애 인정한 연예계 공식커플이죠공현주 예능프로그램 KBS 해피투게더 출연했고이상엽은 전화 연결을 통해 결혼을 계획중이라고 밝혔대요 ㅎ ?와 공현주 ,, 이상엽과 결혼까지 한다니 행복한 결혼생활이되겠네요 암튼 보기 좋아보이고 행복해보입니다 ㅋㅋ 앞으로도 예쁜 사랑 끝까지 이어가서 곧 결혼발표까지 그리고 결혼까지 하는 모습 다 보고싶어지네요 ㅎ 공현주는 이상엽의 그 좋은 가족내력같은거는 신경도 않쓰고 상관없다고 했으니까요 ㅎ 설연휴 돌아오네요 즐거운설연휴를 보내세에여 . ㅎ  세상을 변화시키지 못할꺼면 문학이 무슨소용이얌" 일제강점기에 아무것도 못하고 꽁꽁 묶인듯 살아갔던 우리네들.ㅠㅠ창씨개명에 ,머리카락까지 짤리고하필 그시대에 시를 쓰겠다고 해서.. 라는 말땜에 더 가슴이 아팠다.

윤동주 살아있을적 어떤 사람이었는지는 내가 알수 있다고 할수는 없지만,조심스럽지만 담담하게 자신의 길을 가는 그의 면모가강하늘을 통해 잘 표현된것 같다.

윤동주와 송몽규..감옥에 수감되서 일본인들에게 심문을 당하는데..따귀한대 맞지 않아도 벌벌떨리는 분노와 치욕스러움이 느껴져서 나도 울고 싶었다.

민족의 독립에 보탬이 채 못됐다며,, 울분을 삼키며 서명하는 송몽규와..독립운동에 나서지 못해 부끄러워 서명할수 없다는 윤동주.ㅠㅠ영화 중간중간 강하늘의 필체로 윤동주님의 시가 써내려져 가고그의 음성으로 별헤는 밤, 서시등 주옥같은 윤동주님의 시가 읽혀진다.

또박또박 좋았다.

죽는 날까지 하늘을 우러러 한 점 부끄럼이 없기를,잎새에 이는 바람에도 나는 괴로워했다.

별을 노래하는 마음으로 모든 죽어가는 것을 사랑해야지.그리고 나한테 주어진 길을 걸어가야겠다.

오늘 밤에도 별이 바람에 스치운다.

송몽규를 연기한 박정민.동주는 연 박정민을 알게 한 영화구나.앞으로의 그의 행보를 더욱 기대해 본다

이준익 감독과 강하늘 박정민 등즐거운 시간인것 같다.

평소에 눈여겨만 보던 롯데타워몰 길리안카페 ♥초코 에끌레어와..아메리카노와의 조합은 굳!! 근데 에끌레어 양이 너무 적어 한 3개는 먹어야 할듯 -_- 오염된 음식물 섭취는 금지!물은 꼭 끓여서, 음식물은 꼭 익혀서 드세요.음식물 취급 전과 배변 뒤에는 30초 이상 손씻어요!#손씻기는_30초이상#콜레라_감염병신고_1339?여전히 판매율 100프로에 가까운 스피또1000 19회차와 20회차는 ?각각 1등 ?복권 한장씩을 남겨놓고 있지만 저도 이제는 거의 포기 상태네요. ?스피또500같은 경우도 현재 20, 21, 22회차를 야구 시즌이라는 명목하에 3회차를 동시에 섞어서 ?판매를 하고 있으며 아직까지 20회차 당첨자가 2명 밖에 나오지 않았는데도 불구하고?지난 4월 말경에  야구시즌으로 21회차를 발행하고 한달도 지나지 않아서 22회차를  ???연식복권 1등 4억원으로 거의 동시에 판매를 하고 있네요.?기가막히고 코가 막힐 노릇이네요

?? ?더불어 스피또2000 까지 짚고 넘어가자면 17회차까지 올 동안 단 한번도 서울에서 당첨자가 나오지 않았습니다.

??아무리 랜덤이라지만 어떻게 17회차 동안 판매율이 가장 높고 유동인구가 압도적으로 많은 서울에서?단 한번도 나오지 않을 수가 있을까요? 정말 신기하네요!?? 요즘와서 다시 느끼는거지만 즉석복권도 남들보다 잘알고 남들보다 ?많이 산다고 당첨되는건 정말 아니라는걸 절실하게 깨닫고 있습니다.

??솔직히 이 정도 골라서 열심히 구입하면 2등이라도 당첨될 수 있다는?희망이라는게 있었는데 현실은 10만원 당첨도 너무 어렵네요.??다들 제 블로그에서 매일 복권 포스팅만 기달리시니 오늘 간단하게 포스팅하고 잡니다.

좋은 정보들 공유하시고 덧글 많이 달아주시는거 다 좋은데 저도 블로그 좀 유지하게?공감 좀 달아주세요. 다시 시작한지 한달됐는데 랭킹이 너무 밑바닥이네요.전 그냥 이제 스피또1000 21회차 1도안으로 넘어갑니다!-스피또 즉석복권 총정리-1억을 노리는게 아니라면 스피또2000 17회차 포기할것.연식복권은 그 특성상 약70%정도 이상 팔려야 1등 복권이 배포됨.?-?현재 포기해야되는 스피또 인쇄복권 총정리-스피또2000 17회차, 새로 발행될 18회차, 스피또500 22회차-주력으로 구입하면 그나마 희망을 엿볼 수 있는 복권들-스피또1000 19회 1도안 20회 3도안 21회 1,2도안스피또500 20회차 1도안, 21회차는 아직 시기상조로 보임 me/5j37Wiw6 공개된...Tue, 23 Aug 2016 20:25:00 +0900[단독]이상엽·공현주, 3년여 공개열애 마침표..최근 결별배우 이상엽과 공현주가 결별했다.

23일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이상엽과 공현주는 최근 자연스럽게 결별의 수순을 밟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로써 이상엽과 공현주는 2013년 8월 연인 사이를 공식 인정한 이후 약...Tue, 23 Aug 2016 16:02:00 +0900공현주, 이상엽과 3년열애 끝? "소속사 확인중"[ 배우 공현주와 이상엽의 결별설이 수면 위로 떠올랐다.

23일 한 매체는 공현주와 이상엽이 최근 자연스럽게 결별 수순을 밟았다고 보도했다.

두 사람은 지난 2013년 연인 사이를 공식 인정, 앞서 SBS '정글의 법칙...Tue, 23 Aug 2016 16:14:00 +0900공현주, 의미심장한 사진 ‘DO NOT LIE TO YOUR SELF’...'결별 암시?‘(사진=공현주 인스타그램) 공현주가 이상엽과의 결별을 인정했다.

이와 함께 그가 과거에 공개한 사진이 다시 화제에 올랐다.

공현주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무런 사족 없이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Tue, 23 Aug 2016 20:15:00 +0900‘이상엽과 결별’ 공현주 누구? 슈퍼모델로 데뷔 당시 미모 보니…‘한예슬-...[동아닷컴] 사진=SBS 예능프로그램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 캡처 배우 이상엽과 공현주가 공개 연애 3년 만에 결별 소식을 전하면서 공현주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다.

2001년 슈퍼모델선발대회 시나몬 코리아를...Tue, 23 Aug 2016 20:18:00 +0900*본 정보는 naver news api 자료입니다.

. 영화 <동주>에서 불꽃같은 삶을 살다 간 송몽규를 연기하면서일시 16.02.17 11:35l최종 업데이트 16.02.17 12:19글:이선필(thebasis3) l사진:권우성(kws21) l편집:이병한(han)영화 <동주>에서 독립운동가 송몽규 역을 맡은 박정민. 오늘날 사람들이 많이 알지 못하는 이 청년 운동가를 표현하며 박정민은 "결과 뿐만 아니라 과정이 아름다운 사람이 되자"는 화두를 던지게 됐다.

 ⓒ 권우성사진 속 두 청년이 환하게 웃고 있다.

 왼쪽은 다소곳하고 얌전한 미소, 오른쪽은 자신만만한 기개가 느껴진다.

 영화 <동주> 속 윤동주(강하늘 분)와 그의 사촌이자 친구 송몽규(박정민 분)다.

 많은 이들이 윤동주를 기억하고 시를 품고 있으나 정작 송몽규는 잘 알지 못한다.

 위대한 시인이 된 동주에 비할 때 일체 치하 어두운 시대를 온몸으로 저항했던 한 청년을 너무도 쉽게 스쳐지나간 건 아닌지. 영화 <동주>의 포스터. 왼쪽이 윤동주(강하늘 분), 오른쪽이 송몽규(박정민 분)다.

 ⓒ 메가박스 플러스엠그래서 박정민(30)은 울었다.

 지난 1월 28일 <동주>가 언론에 처음 공개되던 날 그는 무대 위에서 한동안 꺽꺽 울음을 삼켰다.

 시간이 좀 흐른 뒤인 2월 11일, 서울 삼청동의 한 카페에서 만난 그는 "영화로 그 분을 잘 소개해드렸어야 했는데 죄송했다, 30년 가까이 그 분을 알려고도 하지 않았던 내가 부끄러웠다"고 고백했다.

 그 마음을 안고 무대에 올랐는데 마침 세워져 있던 대형 포스터에 감정이 터진 것이다.

 "마치 증명사진처럼 박힌 두 얼굴이 싸하게 다가왔다"고 그가 말했다.

알려고 할수록 더 멀어지던 몽규이 부끄러움은 이준익 감독이 이 영화를 만든 이유기도 하다.

 더 나아가 윤동주 시의 미학이기도 하다.

 일본의 한 대학교에 세워진 윤동주 시비를 보고 이 감독은 "윤동주를 죽인 일본에서도 시인의 시비를 세울 정도로 그를 좋아하는데 정작 난 그의 삶을 잘 모른다는 게 죄스러웠다"고 말한 바 있다.

시대의 아픔 속에서 윤동주는 적극적으로 항거하지 못한 스스로를 부끄러워했고, 바로 그 부끄러움을 비추는 거울과도 같은 존재가 송몽규였다.

 12살 나이에 동네 어른들 앞에서 일장 연설을 했고, 고교생 나이 때 신춘문예에 당선되고 돌연 중국으로 건너가 독립운동에 가담한 인물이다.

 불꽃처럼 자신을 태우다가 스물아홉 나이에 윤동주와 함께 옥사한다.

"단순히 흉내만 낼 순 없었어요. 그 분의 삶이 너무 고귀하잖아요. 제가 아무리 멋있게 한다 한들 그 분의 삶은 못 따라갑니다.

 물론 (연기로) 흉내는 낼 수 있겠지요. 근데 과연 그게 관객에게 통할까요? 그건 나에 대한 배신일 수도 있고요. 아무리 준비해도 그 사람보다 진짜일 수 없으니 까불지 말고 진정성으로 다가가자고 생각했죠."대본이 새까매질 정도로 많은 걸 준비했고, 1·2차 세계대전과 일제강점기 민중사, 심지어 최남선·윤치호 등 당대 관련 인물들을 공부했지만, 그럴수록 "송몽규는 멀어져갔"다.

 답답한 마음에 그는 중국 용정에 있는 고인의 묘소를 찾기도 했다.

 연기에 대한 도움을 얻고자 왔다가 "무슨 염치로 그런 생각을 했는지 스스로가 부끄러워 울기도 했"다.

열등감이 땔감이 되다스물아홉에서 서른으로 넘어가던 그때를 박정민은 분명히 기억하고 있었다.

 "내가 상상했던 멋있는 서른의 모습과 많이 달랐다"며 "마흔이 되면 혹은 그 이후가 될때면 뭔가 이룬 게 있지 않을까"라고 말했다.

 연기를 그만 두려고도 했던 당시 내적으로 고민이 컸던 그였다.

 그리고 운명처럼 <동주>가 다가왔다.

 ⓒ 권우성일본에 저항하고자 했고 분위기를 전복하고자 했지만, 송몽규는 끝내 열매를 맺진 못했다.

 영화 말미 그가 내뱉는 "나라를 잃어 억울하고, 무언가를 이루지 못해 억울하다"는 대사가 그래서 아프게 다가온다.

 사상가이자 실천가였던 몽규의 동력이 바로 이 억울함이었다면, 박정민의 동력 역시 따로 있었으니, 바로 열등감이었다.

4년 전 일화를 소개한다.

 영화 <댄싱퀸>에 출연했을 무렵 박정민은 이제 막 소속사와 계약했을 때였다.

 당시 매니저에게 그는 "난 늦게 될 배우인데 기다려줄 수 있겠습니까?"라고 물었다.

 그 일을 복기시키니 쑥스러운듯 박정민이 미소를 지었다.

 참고로 강하늘 역시 그와 같은 소속사다.

"맞아요! 열등감입니다.

 피해의식까진 아닌데 어떤 열등감이 절 움직여요. 저보다 잘하는 또래 친구들을 볼 때 확 느낍니다.

 안 느낀다면 그건 문제가 좀 있지 않을까요(웃음). 친한 황정민 형, 배성우 형 등을 보면서 언젠가 사람들이 알아줄테니 잘 해보자고 다짐하곤 했어요.함께 연기한 강하늘에게도 비록 동생이지만 열등감을 느껴요. 진짜 열심히 하는 친군데 현장에선 열심히 안 하는 척 해요. 굉장히 유연하고, 저보다 어른입니다.

 촬영장 분위기를 혼자 다 띄우는 걸 보면 부럽기도 하고. 전 또 그렇게 될 수 없다는 걸 알기에 조용히 구석에 있지요(웃음).또 하늘이가 언제부턴가 자기 대사가 아닌 상대방 대사에 밑줄을 긋기 시작했다는 기사를 읽었어요. 그 친구 기사를 쭉 찾아보거든요. 그게 무슨 말인지 정확히 압니다.

 자기 대사와 차례만 외우는 게 아니라 상대 연기를 받아줄 줄 아는 거죠. 저도 그렇게 해오던 차에 진짜 반가웠어요. 진짜 이 친구가 연기를 좋아한다는 걸 느꼈죠. 그러니까 <미생>의 주연급도 하고, 영화 주인공도 하죠. 그런데 사람이 안 변해요. 그 정도면 저 같은 건 무시해도 되는데(웃음). 어른이에요 진짜."시대에 대한 고민느리지만 보다 깊고 넓게 그는 성장해왔다.

 마치 나무의 나이테가 1년에 하나씩 생기듯 말이다.

 영화 <파수꾼> 출연 당시 제작 일기를 재치있게 써놓을 정도로 글재주도 있다.

 현재 그는 한 연예매거진에 정기적으로 글을 기고하고 있기도 하다.

 ⓒ 권우성강하늘에 대한 박정민의 말에서 연기를 대하는 자세가 그대로 드러난다.

 그는 철저한 반성파다.

 어쩌면 <동주> 속 윤동주와 가장 가까운 심성일지도 모른다.

 앞서 언급한 자신을 '늦게 되는 배우'라고 설명하던 일화도 그 예다.

 "타고난 것, 잘하는 것들이 거의 없기에 매번 반성하고 반성한다"라며 "늦게라도 되면 다행이지 않나"라고 그가 되묻는다.

 그만큼 정확히 자신을 가늠하는 일이 습관처럼 배 있었다.

너무 자신에게 냉정한 게 탈이었을까. 지난해 초 그는 연기를 그만 두려고도 했었다.

 한창 드라마를 찍고 있을 무렵 "여전히 드라마 시스템에 녹아들지 못하는 나 자신이 너무 미웠다"는 생각에 유학까지 알아보던 차였다.

 갑작스럽게 주어진 영화 <동주>가 아니었다면 박정민의 송몽규는 등장하지 못했을 수도 있다.

"날 안다는 생각 자체가 건방진 것일 수도 있지만 제 그릇이 어느 정도인지는 파악하고 있었어요. 이준익 감독님이 강조하시더라고요. '늦게 된 자가 성공하고 더 오래 간다'고 하셨어요. 그건 괜찮아요! 다만 주변 사람들을 힘들게 만드는 건 여전히 숙제입니다.

 언제까지 당신의 아들이 이렇게 아무도 몰라봐주는 걸 기다리셔야 할지. 그럼에도 새삼 느꼈어요. <동주>를 통해 제가 진짜 연기를 하고 싶어하고, 잘하고 싶어한다는 걸요. 그래서 그간 마음이 힘들었다는 것도요."<동주> 이후 변한 게 또 있다면 바로 삶을 대하는 그의 자세다.

 그간 철저한 개인주의자였음을 고백하며 박정민은 "나름의 시대적 고민을 하게 됐다"고 털어놨다.

 "왜 이런 시대에 살고 있는지, 왜 이렇게 살아야 하는지에 대한 질문에 그간 자신 내면에서 답을 찾아왔"던 그는 "보다 범위를 넓혀 생각하게 됐다"고 말했다.

"70여 년 전 잊힌 수많은 송몽규들과 안중근, 윤봉길 등 수많은 투사가 있었기에 우리가 지금 이렇게 편하게 커피를 마실 수 있어요. 그렇다면 지금의 우리가 어떤 선택과 행동을 하느냐에 따라 70년 후 또 다른 이들이 어떤 세상에 살지도 결정될 수 있겠죠. 나 죽을 때까지만 잘 살면 된다던 사람이었는데, 그게 아닌 걸 알았죠.결국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반성하느냐가 관건인 거 같아요. <동주>에 나온 것처럼 부끄러움을 아는 게 부끄러운 게 아니라, 부끄러움을 모르는 게 부끄러운 거잖아요. 많은 사람들이 부끄러움을 아는 시대가 올 수도 있겠다는 막연한 희망을 품고 있어요."그는 이제 막 서른을 지났다.

 "어렸을 때 막연하게 꿈꿨고 기대했던 서른의 모습은 아니"라지만, 적어도 그는 부끄러워 할 줄 아는 사람이다.

 <동주>를 통해 여러 사람들이 그에게 이후 연기 인생이 바뀔 수도 있다고 말하곤 한다.

 인기와 인지도가 올라간다는 뜻이다.

 "기대를 일부 하면서도 덜어내고 있"단다.

 그런 그에게 넌지시 말을 건넸다.

 '우리 한번 생겨먹은 대로 잘 하면서 부끄럽지 않게 살자'고."정답!" 딱! 하고 그가 핑거스냅을 쳤다.

 독립운동에 헌신했던 송몽규는 결국 아무 것도 이루지 못했다.

 하지만 그 과정은 너무도 아름다웠다.

 박정민이 그걸 치열하게 표현해냈다.

 영화 <파수꾼> 이후 6년 만에 꾹꾹 자신의 인장을 송몽규 안에 새겨 넣었다.

 이 아름다운 명함을 기쁜 마음으로 받아보길 권한다.

"철저한 개인주의자에서 시대를 조금 더 고민하게 됐다" 영화 <동주> 이후 맞이한 변화다.

 예능 프로 <썰전>을 봐도 예전엔 단순히 웃고 즐겼다면 이젠 "누가 무슨 말을 하는지 유심히 보고 그것과 관련된 정보를 찾아보게 됐다"며 그가 웃었다.

 ⓒ 권우성저작권자(c) 오마이뉴스(시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윤동주 #송몽규#영화동주 #강하늘 #박정민???? ???? ? ???, ????? ?? ?? - ??????? ? ? ??? ??? ?? ??. ??? ????? ??? ??, ???? ????? ??? ????. ?? <??> ? ???(??? ?)...star.ohmynews.com 세계사를 잘 아시는 분들이라면 콜레라에 대해 한번쯤을 들어보셨을텐데요, 콜레라는 과거부터 세계 여러곳에서 대유행을 하며 많은 사람들을 사망에 이르게 했습니다.

이로 인해 국제검염전염병으로 지정되었으며, 한국에서도 법정전염병으로 규정되어 있습니다.

 ??■ 콜레라의 원인콜레라균은 분비물, 구토물로 인해 오염된 음식이나 물을 통해 감염되며, 오염된 손으로 음식을 조리하거나 식사할 때 감염될 수 있습니다.

날 것이나 덜 익은 해산물이 원인이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감염 증상을 일으키는 데에는 1억

100억 개 정도의 많은 수의 균이 필요하지만, 무산증 환자나 위 절제술을 받은 사람은 더 적은 수의 균으로도 감염될 수 있습니다.

?이번 국내 콜레라 발병 소식이 화제가 되는 이유는 콜레라는 보통 상수도와 하수도가 제대로 분리되지 않은 열악한 환경에서 집단적으로 발생하는 경우가 많아 흔히 '후진국 감염병'으로 불리기 때문입니다.

?질병관리본부측은 날씨가 너무 더워 세균이 번식하기 좋은 환경이 된 것을 큰 원인으로 꼽았는데요, 높은 기온으로 인해 콜레라균이 급격히 번식한 것으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 콜레라 어떻게 예방할까?콜레라에 감염되지 않기 위해서는 미리 예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른 여름철 질환과 비슷하게 콜레라 역시 손씻기, 양치하기 등의 개인위생관리를 철저히 지키고, 물을 반드시 끓여먹는 것으로 예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날 것을 피하고 음식물을 충분히 익혀먹는 것도 중요합니다.

?해외를 여행할 경우에는 콜레라 유행지역에서는 반드시 끓인 물이나 병에 포장된 음료 등을 섭취해야 하며,길거리 음식은 가능한 먹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콜레라 환자는 따로 격리해야 하며, 환자가 사용한 물품은 따로 관리해야 합니다.

??. 그의 이름은 크러쉬 (crush)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악편애 쩌는 저도크러쉬 노래는 간간이 들을 정도인데요 ㅎ3ㅎ크러쉬와 서울언니가 콜라보하여우아해 새로운 뮤비가 나왔다고 해요사진 출처 : 서울시 페이스북크러쉬 근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한달 정도 지나긴 했지만크러쉬 근황 하면 이거밖에 생각 안남 ㅋㅋㅋㅋㅋㅋ멍 때리기 대회 1위 수상 ㅋㅋㅋㅋㅋㅋㅋㅋㅋ서울스토어에서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를 모집하여< 서울언니 > 라는 이름으로 쇼핑몰을 오픈했다고 해요 !요기 모델분들이랑 관계가 엄청 좋은가보더라구요쇼핑몰은 쇼핑몰대로 모델은 모델대로 윈윈하는 곳이랄까 ?모델들이 쭉쭉 뻗어나가게 도와주는 시스템이래요요번에 나일론 x 서울스토어 콜라보로서울언니들이 나일론 잡지 화보도 찍으셨더라구요넘 예뻐서 저장.....ㅎ.....^^!한분한분 아래서 자세히 소개해드릴게yo나도 포스팅 랩퍼체로 해볼게yo(할줄 아는게 yo밖에 없음 ㅎ)기존 크러쉬 우아해 뮤비인데요몽환적이고 색감이 너무너무 예쁨제가 이런 색감 짱 좋아하거든요영상 효과가 아니라 촬영 자체를 이렇게 한 것 같은데이런 곳 직접 내 눈으로 봐보고 싶댜.....★서울언니 x 크러쉬 우아해 새로운 뮤비 인스타그램 (@cruch_wooah)들어가봤다가 레알 신세계 경험함피드를 3개 6개 9개 단위로 꾸미는거 많이 봤지만이 인스타그램은 특이하게도 가운데에 뮤비가 있긔용이거 생각해내신 분도 진짜 대단하네요 (짝짝)동영상CRUSH WOOAH IN SEOUL #1_CrushInstagram Music Film Part 1/12 https://www.instagram.com/crush_wooah/www.youtube.com 일일히 하나씩 보기 힘든 분들은 유튜브로 보세요 !자동으로 영상이 넘어가니까 편해요알고보니까 이 서울언니 뮤비 하나하나를 합치면크러쉬 우아해 new 뮤비가 탄생하는 거더라구요이다솜 (@leesosom)이 분은 미용실에서 우연히 픽업된쇼핑몰 둡 CEO라고 하는데요얼마나 예쁘면 ?D실에서 우.연.히 픽업될 수가 있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딴 나라 이야기 같다요조은아 (@j____euna)이 분은 강남역 더블트래블에서 아르바이트 중 픽업..!지금은 쇼핑몰 오키드 CEO라고 합니다어린 나이에 특기를 살려 성공하신 것 같아서 부러워요 !근데 진짜 분위기가 어마무시하지 않나요..개인적으로 가장 개성 강하신 분이 아니었나

김연진 (@yunjinpet)런던에서 생활 중 우연하게 픽업되었고아이콘의 지못미 뮤비에서 B.I 상대역으로 출연하셨다고 해요갤럭시 CF에도 참여하셨구요 !대단하져 ? 연진펫이라는 이름도 넘나 귀엽강초원 (@chowo_n)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3 출신 모델이라고 하는데진짜 입술이.. 유명한 외국인 입술 같아요외국인 이름이 생각 안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엄청 섹쉬하셨는데....! ㅎ.... 머리 텅텅이분도 포스가 남다르신 것 같아요역시 모델 아무나 하는거 아니라능 ㅎㅅㅎ..정향 (@hyanggggg)인스타그램에서 픽업되신 인스타 얼짱 !역시 될 사람은 되나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 ㅖ......... 예쁘다.

.........★김단희 (@keemdani)거리에서 우연히 픽업된 프리랜서 모델 출신 !와우 길거리 캐스팅이 이런 건가요고등학생 때까지 아주 아주 작은 도시에 살았어서길거리 캐스팅이 되게 멀게만 느껴졌었는데물론 지금도 저에겐 먼 일이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단희님 정말 대단하신 분이네여...!홍보현 (@hongvely0)아메리칸 어패럴에서 픽업된아메리칸 어패럴 코리아의 뮤즈, 그리고 쇼핑몰 프롬비기닝 모델 !이 분 진짜 매력 있으신 것 같아요뭔가 카멜레온처럼 다 소화하실 것 같으므크러쉬 우아해 뮤비는 노래는 그대로 가고영상만 12개로 나뉘어서크러쉬와 서울언니의 영상으로 이루어졌답니다서울언니 영상들은 숏이 전부 느리고전체가 아니라 일부를 보여주는 식이다보니까되게 느낌 있어요 ! 아련아련 느낌꼭 봐보세욥 전 이 영상 보고 서울언니 쇼핑몰 들어가봤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니나 여덕 입성....ㅎ박근혜 선덕여왕박근령 진덕여왕 Eric Alexander, Bryan Linch, Rodney Whitaker, David Baker, Dan Haerle, Jim Snidero, Lida Baker, Kenny Werner 등과 워크샵 참여 윤혜진과 브라더스 리더 삼성 그룹 인력 개발원 아티스트로 1년간 연주 및 강의? 삼성 인력 개발원 창조관 신경영홀 서울 플루트 페어 렉쳐 콘서트 ? KBS 1FM, ‘KBS 음악실’ 화제의 무대 실황 중계. 영산 아트홀 한국 예술 종합학교 대학원 뮤지컬 작편곡과 작품 발표회 축하 연주 ?현대카드 오디토리엄 튜티 플루트 앙상블 정기 연주회 초청 연주지휘자 정명훈 초청 라디오 프랑스 필하모닉 웰컴 파티 콘서트 연주2015 Brazilian Army Day 초청 연주김천소년소녀 관현악단 정기 연주회 초청 연주 ? 김천시문화예술회관오산 문화 축제 한여름 밤의 콘서트 초청 연주브라질 대사관 주최 Gala Dinner 연주2014 브라질 독립 기념일 행사 Quinteto Violado와 윤혜진과 브라더스 대표로 3일간 협연 ? 쉐라톤 워커힐 호텔, 마로니에 공원외교부 주최 주한외교단과 함께 하는 2014송년 자선음악회 윤혜진과 브라더스 대표로 연주 ? 외교부 Auditorium2014코엑스 파르나스몰 초청 크리스마스 콘서트 연주지엔엘 커머스 주최 크리스마스 이브 콘서트 연주 ? 공간4567우리은행 강남지점 초청 연주2015주한 브라질 대사님 환송회 연주 ? 워커힐 호텔 화정 박물관 연주삼성화재 호남본부 초청 연주 ? GSTEC 국제 회의장소아암, 난치병 환아 돕기 국제나눔연대 소속 재즈 팀으로 연주 활동중2015 Brazilian Army Soldier’s Day 초청 연주2015년 가을 윤혜진 전곡 작곡, 편곡의 1집 앨범(Jazz Flutism) 발매 예정Desejo Insatisfeito(욕구불만) 리더2015 제 1회 부산 재즈 페스티벌 연주2015춘천 아트 페스티벌 연주 (ABADA CAPOEIRA와 콜라보레이션) ? 축제극장 몸짓2015 Brazil Music Contest 대상 수상2015 Brazil Music Festival 피날레 연주 ? 남이섬 자유무대2013 브라질 독립 기념일 연주 (롯데호텔, 한국 외국어대학교)브라질 음악 축제Only Brazil 매 회 연주. 인터뷰와 연주가 브라질 국영 TV 방송유기견 돕기 자선 콘서트 “더불어 사는 삶” 리더로 활동 중CJ 문화재단 후원 MOM 콘서트 연주(CJ Azit)2014 KOTRA 브라질 월드컵 기념전 축하 연주채널 A 광화문 콘서트 박혜경편 전곡 편곡, 연주(밴드 마스터)현재 Cobana, 임유진 퀄텟 멤버, Na Vida, 모하, 나희경 밴드 객원 멤버. Alquimista, 조윤성 뉴 라틴 코리아, 조윤성 챔버 소사이어티 멤버. 영화 - 퀴즈왕, 수퍼맨이었던 사나이 연주음반 - 루시드폴, 윤종신, 이은미, 존박, 모하, Kai, Edgar Noh, 동네빵집, 바람을 가르고, Alquimista, YangYang, Na Vida, 푸른곰팡이 컴필레이션 앨범(강의 노래 송용창), 성밴드, 장환규, 신윤주 녹음콘서트와 방송 연주 세션? 노영심의 크리스마스 콘서트, 박정현, 윤도현, 루시드폴, 조윤성, 정재형, 이상은, 에일리, 나희경, 바드, 거미, 환희 등. (유희열의 스케치북, 불후의 명곡, EBS Space 공감, 김창환의 아침창, EBS세계테마여행, 윤도현의 러브레터, 음악여행 라라라 등)우먼센스토슈즈 신은 엄마윤혜진 인터뷰아이보리 니트 발레리나 원피스 에스까다, 화이트 옥스퍼드화 레페토, 화이트 톱 빈스.토슈즈를 신은 그녀는 아름답고 또 아름답다.

전설의 발레리나 윤혜진이다.

아이보리 롱 세일러 카라 팬츠 앤디앤뎁 화이트 옥스퍼드화 레페토블루 앞 트임 롱 드레스 CH 캐롤리나 헤레라 토슈즈 개인 소장품. 결혼 후 발레를 하지 못할까봐 걱정했어요.최근 연습을 다시 시작했는데 토슈즈를 신을 때마다 기분이 묘해요.발레 하는 시간이야말로 온전한 ?윤혜진?의 시간이거든요블루 스트라이프 데님 점프슈트 럭키슈에뜨, 화이트 옥스퍼드화 레페토, 화이트 톱 빈스.화이트 롱 슬리브리스 탑 자라, 화이트 쇼트 팬츠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엄마가 된 후 비로소 진짜 어른이 된 것 같아요.엄마가 된다는 게 두렵기도 했는데지온이를 통해 성장하는 저를 발견하곤 해요화이트 롱 져지 드레스 데무, 아이보리 원피스 조엘.깡마른 몸매이지만 예뻤다.

카메라 앞에 선 그녀는 숨을 깊게 들이마셨고, 이내 춤을 추기 시작한다.

현장이 숙연해졌다.

눈빛과 표정, 손짓과 발짓이 하나 되는 순간, 지켜보던 사람들의 입에서 감탄사가 흘러나왔다.

“사람들 앞에서 춤을 춘 게 얼마만인지 모르겠어요. 결혼 후 ‘누군가의 아내’ ‘누군가의 엄마’로 살면서 발레리나 윤혜진의 모습을 보여줄 기회가 없었거든요.” 2001년 국립발레단에 입단해 프로 무용수의 삶을 살던 윤혜진은 ‘몸의 라인이 가장 아름다운 무용수’로 통한다.

2006년 마크 에크 안무작 [카르멘]에서 주인공 마담M 역을 맡아 존재감을 각인시키며 명실상부 최고 발레리나에 이름을 올린 그녀. 무용수에게는 꿈과 같은 모나코 몬테카를로 발레단으로의 이적을 포기하고 엄태웅과의 결혼을 발표했을 때 발레계는 충격 그 자체였다.

“오빠와의 결혼은 제가 발레를 만난 것처럼 운명적이었어요. 친하게 지내던 언니에게 소개받은 후 사랑에 빠졌어요. 비슷한 시기에 어렸을 때부터 꿈꾸던 모나코 발레단에 합격했어요. 한국인으로서, 또 무용수로서 인정받고 싶어서 욕심을 부리다가 아킬레스건에 부상을 당해 치료차 한국에 들어올 수밖에 없었는데 두 달 만에 다시 만난 오빠가 결혼하자고 하더군요. 그러던 와중에 지온이가 생겼어요. 인생은 타이밍이라고 하잖아요. 제가 모나코에서 부상을 당해서 돌아오게 된 것도, 오빠와 결혼하게 된 것도, 지온이를 만난 것도 모두 운명 같아요.”포근한 가정을 꾸렸다.

어느새 3년 차 주부가 된 윤혜진은 발레리나에서 평범한 주부의 삶을 살고 있다.

“결혼에 대한 환상이 없었지만 하루아침에 삶이 바뀌어 힘들기도 했어요. 출산 후에는 산후우울증도 찾아왔고요. 엄마가 된다는 게 무섭기도 하고 두렵기도 했던 것 같아요. 발레에 대한 미련도 있었고요. 모나코에서 부상을 당하지 않았더라면 지금쯤 발레복을 입고 있지 않을까요?”윤혜진은 최근 잠시 벗어두었던 토슈즈를 다시 꺼내 신었다.

발레단에서 후배들과 함께 연습을 시작했다.

“저는 무대에서 열심히 하는 발레리나였어요. 대중적인 예술이 아니기 때문에 공연을 보러 와주는 한 분 한 분이 감사했죠. 완벽한 공연, 뭉클한 감동을 선사해야 한다고 생각했어요. 그런 저를 아껴주시고 기다려주시는 팬들을 위해서라도 연습을 게을리할 수 없어요.” 발레리나와 아내, 그리고 엄마 중 가장 힘든 건 무엇일까? 윤혜진은 ‘엄마’를 꼽았다.

지온이를 키우면서 때때로 찾아오는 고민과 갈등 사이에서 선택을 해야 하는 순간이 가장 힘들다고 .“엄마가 된 후 처음 겪는 일들이 많아요. 저는 서툰 엄마예요. 이런 엄마 밑에서 지온이는 얼마나 힘들까요? 그동안 발레가 제일 힘들다고 했었는데 아이를 만나면서 생각이 바뀌었어요. 그래도 딸의 웃는 얼굴을 보면 언제 그랬냐는 듯 힘이 나요.”촬영장 한 켠에 놓인 강아지 모형에 얼굴을 부비고 아기한 소품들과 대화를 나누는 지온이. 실수로 잘못 던진 토슈즈에 맞아 울던 지온이가 토슈즈를 ‘때찌’할 때 무거웠던 현장은 온기로 가득 찼다.

“엄마라서 하는 말이 아니라, 지온이는 순수한 아이에요. 지금처럼 때 묻지 않고 밝은 아이로 자랐으면 좋겠어요. 남을 배려할 줄 알고 사회성 좋은 아이로 키우고 싶어요. 동생을 만들어줘야겠다는 생각도 하지만 엄두가 안 나네요.” 매일 새벽같이 일어나 남편을 위해 아침상을 차리는 아내 윤혜진. 결혼 전 ‘아침상은 꼭 챙겨주길 바란다’는 시어머니의 당부를 단 하루도 거스른 적이 없다.

프로 발레리나는 내조도 프로급이다.

“내 남편인데 당연히 해야하는 일이죠. 남편의 건강을 지키는 것이 저의 몫이잖아요. 꼼꼼히 방송 모니터를 해주고 가끔은 시나리오도 봐줘요. 시청자의 입장에서 남편의 연기를 객관적으로 봐주는 게 제가 할 수 있는 가장 큰 내조가 아닐까요?”아내의 눈에 비친 ‘엄포스’ 엄태웅은 어떤 배우일까?“결혼 전까지 오빠가 출연한 작품을 본 적이 없어요. 팬도 아니었고 이상형은 더더욱 아니었죠. 연애하면서 오빠가 출연한 작품을 봤는데 평소와는 많이 다르더라고요. 남편은 감수성이 뛰어나 아이 얼굴만 보고도 우는 사람인데 카메라 앞에만 서면 눈빛이 달라지더라고요. 지온이를 만나면서 감성이 더 짙어졌어요. 항상 ‘아직도 부족하다’고 말하는 내 남편을 저는 존경해요.” 윤혜진은 남편·아빠 엄태웅에게 100점을 선사했다.

윤혜진이 본 엄태웅은 가족과의 추억을 소중히 여기는 자상한 남편이자 따뜻한 아빠다.

“오빠는 가정적인 남자예요. 취미가 승마인데 가끔 말을 타러 가는 것 빼고는 대부분의 시간을 가족과 함께 보내요. 지온이가 흙에서 뛰어놀 수 있게 이사한 집의 정원을 직접 가꿀 정도로 딸에게 많은 걸 주고 싶어 해요.”다정다감한 남편과 무럭무럭 자라는 사랑스러운 딸이 옆에 있어 더할 나위 없이 행복하다는 윤혜진. 종종 찾아오는 슬럼프에 발레를 포기하고 싶었을 때를 떠올리면 지금의 이 행복이 무엇보다 소중하다고 말했다.

리넨 슬리브리스 톱 다홍, 절개 와이드 팬츠 나이스클랍, 화이트 슬립온 엄브로. “무용수들은 종종 그만두고 싶을 때가 있어요. 부상당하거나 맡은 역할을 제대로 소화하지 못할 때, 실력 있는 후배들이 등장할 때 회의감이 들고 의지가 약해지죠. 저도 몇 번 슬럼프에 빠진 적이 있었는데 부모님이 이끌어주셨어요. 그때 제가 발레를 그만두었다면 지금의 윤혜진은 없었겠죠. 다시 생각해도 저희 엄마, 아빠한테 고마워요. 행복하게 잘 사는 모습으로 보답하려고요.”윤혜진은 지혜로운 엄마, 사랑스러운 아내, 그리고 우아한 발레리나다.

우먼센스 매거진의 발레리나 윤혜진의 인터뷰 기사,사진촬영은 더써드마인드 김보하작가 촬영이었습니다.

   다양한 아이돌의 안무가 주 수입원인 배윤정은'안무가 주된 수입원이고 해외 콘서트를 해야 목돈이 생긴다 카라투어를 할대 돈을 많이 벌었다.

최고 많이 벌때에는 연간 5억 정도였다'고 말했다.

이날 걸스데이와 친분을 말한 배윤정에게이영자는'혜리가 인기가 많아졌다 전과 달라진점이 있냐?'라는 말에'변한건 없다 오히려 약간 쑥스러워 하는게있다' 오만석은 센터에 서려고 하는게 있지않냐'라고배윤정은 '없다 자리에대한 욕심들은 안내더라  혜리는 열심히추고 잘못춘다 응팔에서 소방차춤을혼자 열심히춘 장면이있다 춤에 소질이 많은 친구는 아니다'고 독설?  배윤정은  남성그룹 '엑스라지'에서 랩을 담당했던 남편 제롬에게 받았던 포로포즈 일화를 소개 ...'제롬의 성실하고 솔직한 모습에 반했다 예전에 연예인을 했던 사람인데도 버스타고지하철타고 다니면서 열심히 일하더라 삼겹살 먹다가 프로포즈를 받았다 제롬이 정장입고반지를 들고 오더니 무릎을 꿇고 결혼을 해달라고 말했다.

긴장한듯 살짝 떠는모습이귀여웠다'고 전해 모두를 심쿵하게했다.

   ..김건모씨도 여러차 중 1대가 볼보라는데이것도 사진없으니 패스


다음에 차를 산다면꼭 볼보를 사고싶음!!가장 큰 이유는 오로지 안전!!!사고라는 것이언제 어디서 일어날 수 없으므로일단 다치고 싶지않다는 생각에

언제쯤.....???http://blog.naver.com/no1topsecret/220756153470[?????] USB ??? ????? ?????? ???? ???? ????USB ????? ??---------------------------------------------------------------1. ...blog.naver.com?By.Dulce11.12  02:52:41  ▲ 11일 강신명 경찰청장이 부산지방경찰청을 방문했다.

부산경찰 추모공간 헌화 참배하는 강 총장(사진=부산지방경찰청)  ▲ 11일 강신명 경찰청장이 부산지방경찰청을 방문했다.

실에서 들과 담화를 나누는 강 총장(사진=부산지방경찰청)[뉴스부산=정영현 ] 강신명 경찰청장이 11일 오전 09시 40분, 부산지방경찰청(청장 이금형)을 방문했다.

이번 방문은 전국 최우수 지방청으로 선정되어 대통령 표창을 수상한 부산경찰을 격려하기 위한 것으로,경찰청에 도착한 강 청장은 부산경찰 추모공간 헌화 참배, 실 방문, 112종합상황실 방문, 350명의 부산경찰과 ‘업무중심 조직혁신을 위한 일거양득 현장간담회’ 등의 일정을 소화하였다.

강 청장은 간담회에서 국민에게 책임을 다하는 희망의 새경찰이라는 비전을 제시하고, 국정목표인 “희망의 새 시대”에 맞게 부산경찰이 앞장서 실천하기를 기대한다고 하면서 예방우선의 기초치안을 확립할 것을 강조했다.

또한, 생활속의 불편?불안?불만 요소를 접수하는 중심수단인 “112신고의 총력대응”과 “동네조폭” 근절로 생활법치?민생중심의 법질서 확립을 강조하면서 단순히 일을 열심히 한다는 수준을 넘어 국민이 감동하는 전문성을 갖춘 경찰관이 되어 줄 것을 당부했다.

이를 위해 경찰이 생생한 현장의 목소리를 청취하면서 국민안전과 행복을 위한 치안활동을 할 것을 강조했다.

  ▲ 11일 강신명 경찰청장이 부산지방경찰청을 방문하였다.

112종합상황실을 점검하는 강 총장(사진=부산지방경찰청)  ▲ 11일 강신명 경찰청장이 부산지방경찰청을 방문했다.

'일거양득 현장간담회'에서 특강하는 강 총장(사진=부산지방경찰청)<저작권자 ⓒ 뉴스부산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Bales. 1954: 정예지, 김문주, 2014] 또한 리더십이 공식적인 리더에 의해서도 발휘가 되지만  집단 내 구성원들에 의해 공유될 수 있다는 관점에서 공유리더십을 분산된 리더십[distributed leadership]이라고 표현하였다.

 [Bowers & Seashore. 1966 정예지, 김문주, 2014]  리더십이 공식적인 리더 한 사람에게 집중되기 보다는 리더를 비롯한 여러 개인들 사이에서 분산될 수 있는 현상이라고 판단한 것이다.

 결국, 이러한 공유된 리더십의 개념을 바탕으로 조직에서 임명된 공식적 리더와 그 부하직원들 간의 일대일 관계를 넘어 리더를 비롯한 모든 팀원들 간의 상호리더십 관계가 어떻게 활성화되는지에 초점을 맞추게 되었음을 알 수 있다.

  연구자들마다 이러한 공유리더십을 일컫는 용어가 조금씩 상이한데, 공유 리더십을 전체 집단에 분배되어 있는 특정 리더의 행동이라고   보고 집단 구성원들이 각자 리더십 행동을 동시에 발휘한다는 점에서 이를 집단적 리더십[collective leaddership]이라고 명명하였다.

 [House & Aditya. 1997] 이와 더불어 Sivasubramaniam와 그의 동료들은 팀 구성원들이 서로서로에게 집단적 영향력을 행사하는  과정으로 팀 리더십[team leadership]이라는 용어를 사용하면서 조직에서 공식적으로 임명받은 리더가 부하직원들에게 영향력을 행사  할 수 있듯이 항상 상호작용하면서 과업을 수행하고 있는 팀 구성원들 사이에서도 서로 영향력을 주고받을 수 있다고 주장하였다.

 [Sivasubramaniam et al. 2002]  결국, 공유리더십이란 리더가 발휘하는 전통적이고 수직적인 영향력을 넘어 팀 내에서 발현되는 상호  프로세스이며[Avolio & Bass. 1995] 리더의 개인적 영향력이 아닌 팀과 집단의 영향력을 나타내는 것이다.

[Astin & Astin. 1996]   따라서 공유리더십은 단일 리더를 비롯한 모든 팀 구성원들의 상호집단적인 영향력이라 볼 수 있다.

 공유리더십에 있어서 핵심적인 개념은 바로 집합적 리더십[collective leadership]상태와 구성원들에게 분산된 영향력[distributed  influence]이다.

[Sanders. 2006] 집합적 리더십이라는 개념은 공유리더십의 개념 자체가 구성원 개개인간의 1:1 중심의 상호 영향관계 존재 유무에 초점을 맞춘것이 아니라, 특정 집단 내부에서 이러한 상호 리더십 관계가 얼마나 전체적으로 활성화되어 있느냐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는 의미이며, 이에 따라 공유리더십은 본질적으로 집단 수준의 개념으로 볼 수 있다.

[Carson et al. 2007]  집합적 리더십[colllective leadership]관점의 연구자들은 팀의 공식적인 단일 리더가 아닌, 팀 구성원 전체가 리더의 역할을 수행하는  상황에 초점을 두었다.

집합적 리더십과 전통적 리더십의 가장 큰 차이점은 1-리더십 역할이 집합적 형태로 나타나며, 2-협력적으로  리더십 역할을 수행하는 팀 구성원간의 관계 및 의사소통이 핵심개념이라는 점이다.

 분산된 영향력 [distributed influence]은 리더십의 영향력이 한명의 리더가 아닌 전체 구성원 사이에서 발휘되는 현상에 초점을 맞춘  표현이다.

분산된 영향력이라는 측면에서 공유리더십은 조직구성원들이 필요한 정보를 상호간에 제공하고, 적절한 방향성 제시 및 지도   등 리더십을 특정할 수 있는 영향력 관계가 구성원들 사이에서 발생해야 한다는 것이다.

리더십 영향력 관계가 분산되어 있다는 것은  1-리더십 영향력의 발현 원천이 2인 이상으로 복수라는 것이며, 2-이에 따라 리더십 영향력 관계가 상대적으로 더 조밀하게 나타난다는  의미이다.

[방호진, 2013]  2.공유리더십의 구성요인  공유리더십이 기존의 전통적인 수직적 리더십보다 더 큰 영향력을 가져온다고 주장하는 연구자들은 그 측정에 있어 다양한 접근법들을 시도해 왔다.

몇몇 연구자들은 공유리더십을 모든 구성원들이 리더십 행위를 보이는 정도라고 주장하면서 팀 전체에 분산된 리더십을  측정하고자 팀 구성원들 사이의 네트워크 밀도와 집중도를 바탕으로 공유리더십의 정도를 예측하였다.

[양동민 외, 2012: Carson et al. 2007: Mehra et al. 2006]  Avolio와 그의 동료들은 기존의 수직적 리더십들을 대표할 수 있는 거래적 리더십, 변혁적 리더십, 지시적 리더십, 임파워링 리더십 등의  문항을 변환하여 이러한 리더십들이 팀 수준에서 수평적으로 발휘되는 정도를 측정하기도 하였다.

[Pearce & Conger. 2002]  즉 리더의 조직 고무는 팀 구성원에 의해 공유되는 지적인 고무로 측정하고, 리더에 의한 개인적 배려는 팀 구성원들에 의한 개인적  배려 등으로 질문을 바꾸어 공유리더십의 정도를 측정하고 있다.

[Ensley et al. 2006: Pearce et al. 2008]   한편 공유리더십이 형성되는 과정이나 영향요인을 살펴보면, 공유된 목적[shared purpose], 지원적인 팀 분위기[supportive team environment], 그리고 생산적인 의사소통과 발언[constructive communication and voice]에 의해 영향을 받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Carson et al. 2007] 실질적으로 팀 내 공유된 가치와 목적, 비전 등이 존재한다는 것은 팀 구성원들이 팀 존재의 목적과 팀 과업 달성 의 이유에 대해 유사한 이해를 하고 있음을 의미한다.

따라서 이처럼 목적의식에 대한 공통분모를 가지게 되면 구성원들의 팀의 목적과 과업 달성을 위해 책임감을 공유하게 되고 이를 통해 보다 높은 수준의 공유리더십을 가지게 된다.

[Carson et al. 2007: Kirkman &  Rosen. 1997] 또한 팀 내 활발한 의사소통을 통해 대화와 생산적인 담론이 적극적으로 이루어짐으로써 구성원의 참여와 몰입도가 높아 질 뿐 아니라 구성원들의 과업에 대한 관심과 지원은 공유리더십의 구축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게 된다.

[Carson et al. 2007:  Seers. 1996]   3.공유리더십의 선행연구  공유리더십은 '집단 내부에서 발현되는 구성원들 간의 상호 리더십 영향관계'를 의미한다.

[Carson et al. 2007] 즉 과거의 리더십 개념이  한명의 리더의 영향력에 초점을 두었던 것에 비해, 공유리더십은 수평적으로 팀에 속한 전체의 구성원들에게 영향력이 분산된 것으로  볼 수 있다.

또한 공유리더십은 구성원 간의 상호 호혜적 관계와 리더십의 영향력의 결합으로 볼 수 있다.

 이러한 공유리더십은 조직의 성과에 영향을 주는 변인들에 긍정적 영향을 미치고 있다.

[Avolio et al. 1996: Avolio et al. 2002: Carson  et al. 2007] Pearce와 Sims[2002]는 공유리더십과 경영팀의 효과성에 대한 연구를 통해 공유리더십이 수직적 리더십보다 더욱 효과적 임을 발견하였고,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있는 가상 팀의 공유리더십이 수직적 리더십보다 팀 성과에 더 강한 영향을 주는 것으로 나타났다.

 [Pearce et al. 2008]  특히 보다 복잡한 프로젝트 상황을 대상으로 수행된 연구에서는 공유리더십 수준에 대한 인식이 팀 유효성에  유의한 영향을 미치고 있으며 Avolio et al. 1996] 공유리더십 수준이 팀 역량과 팀의 성과에 유의한 영향을 미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Sivasubramaniam et al. 2002]  이러한 연구를 바탕으로 공유리더십은 더 많은 팀 내 상호의존성이 필요한 복잡한 과업을 수행하는 경우에 더 큰 효과를 나타낸다는  사실을 유추 할 수 있다.

반대로, 팀의 과업이 상대적으로 단순하고 반복적인 경우 공유 리더십의 효과가 약해지는 것으로 해석할 수  있다.

[Neubert. 1999]  그러나 개념적으로 공유리더십은 업무수행을 위한 팀 자체의 인지적 자원의 양[Capacity]을 증가시킬 것으로  예상되기 대문에 팀의 과업 유형과 무관하게 팀 성과에 대한 긍정적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Carson et al. 2007]  공유리더십에 대한 기존의 실증연구들은 공유리더십이 팀의 성과와 역량에 직접적으로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가설을 설정하고  있으나, 대부분 공유리더십이 팀 내 상호작용을 촉진시키는 구체적인 메커니즘에 대한 검토가 부족하다.

이렇게 공유리더십의 구체적  효과성에 대한 검토가 부족한 이유는 다음과 같이 요약할 수 있다.

 첫째, 공유리더십의 개념과 정의 자체가 아직까지 발전단계에 있기 때문에 지금까지의 연구 대부분이 공유리더십에 대한 탐색적 연구의  성격을 가진다.

 둘째, 공유리더십의 영향력은 집합적 리더십으로서의 특성을 가지기 때문에 리더십의 본질인 영향력의 관점에서 조직학습 모형의 투입 변수로 인식될 수 있으나, 공유리더십 자체가 구성원간의 상호 영향력 관계의 과정적 성격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공유리더십과 구분되는  과정적 요소에 대한 검토가 다소 어려운 면이 있다.

즉 공유리더십의 개념과 효과에 대해 순수한 투입요소로 봐야 할 것인지, 과정적  요소가 결합된 개념으로 간주해야 할 것인지 해석의 여지가 있는 것이다.

본 연구에서는 공유리더십을 팀의 고유한 특성으로 보고 투입 요소로 설정하였다.

 이러한 특성을 가진 공유리더십이 조직학습역량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직접적인 선행연구는 없지만 팀 내 상호작용 관련 요인과 지식공유 지식전이, 성과와 변인들과의 영향관계를 밝힌 선행연구들[백윤정, 김은실, 2008: 이경호, 2010: 현영섭, 조대연, 2009: Chen, 2006:  Wang et al. 2006]을 통해 공유리더십이 조직학습 및 조직구성원간의 상호작용에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유추해 볼 수 있다.

 ***발췌[ 공유리더십이 조직학습역량에 미치는 영향 -집단 효능감의 매개효과- 논문 / 중앙대학교 글로벌인적자원개발대학원               인적자원개발학과 / 석사학위 논문 / 고경민 / 2016.02 / 6

11p에서 발췌함......] It's a long story <-- 중딩때 배운 영업니다ㅎ 불청에서 유독 수지가 젓가락을 들고 있는 장면이 많이 나옵니다.

상식적으로 생각해보면 많이 먹기 때문에 그럴 수 있죠ㅎ 유달리 불청에서 자주 먹는장면이 포착됩니다.

그러나

 고기먹방 게먹방에서 보듯먹는데는 손을 잘 사용합니다.

그럼 젓가락의 다른 용도가 있을까?? 젓가락으로 여러사람 가리키며 이야기 하는 수지ㅋ 이렇듯 젓가락을 자주 들고 게시니여러 용도에 사용이 되는것 같습니다ㅎ그런데 위 그림에 서 젓가락 들고있는 포즈가... 시저스권법이네요ㅎㅜㅜ 사실 저도 시저스권법인데김치나 떡뽁이 먹을때면 주위사람들이 항상 긴장을 하죠ㅜ가끔씩 옆구르기를 해서ㅜㅜ 저는 수지님 젓가락하면 위 사진이 항상 떠오릅니다.

두분 잘어울린다는 완선의 말에...젓가락던

을 합니다 ㅋㅋ국진님은 참고할 필요가 있을듯^^도끼 던질때도 오재원 정도는 아니더라도 저정도로는 던져줘야


 던진 숫가락을 다시 입에무는 수지ㅜ그래도 김에 침바르고 다시먹는것 보단 위생적이죠 ㅎㅎ (아닌가??)근데 젓가락의 왜?? 저렇게 쪼갯을까??심하게 한쪽으로 기운듯한 느낌이 드네요ㅎ(민간신앙주의ㅜ)수지가 국진에게 회를 줍니다.

그때 로멘틱하게 젓가락을 잡아서(이때 살짝 손이 닿았죠ㅋㅋ) 먹는 국진 ㅎㅎ근데 회에 혹시 초장을 묻혔나?혹시 이전에 국진도 젓가락 옆구르기에 당하신건 아닌지??그래서 먹기전에 안전하게 젓가락을 잡은게 아닐까???아무튼 속사정은 모르겠지만, 달달하면 되는거죠ㅋㅋ  이전에 숨은그립찾기에 나왔던 사진이죠ㅎ국진이 회를 수지에게 먹여주고 난 직후의 장면으로 추정되는 사진입니다.

수지는 맛있는데 부끄럽고...국진은 그걸 다시 자기입으로 쪽

그리고 별일없었다는  국진의 표정ㅋ사실 앨리님과 저가 조금만 빨리 도착했더라도ㅜ아장면을 라이브로 목격할 수 있었는데ㅜㅜ도착후 바로 시장으로 출발 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수지님에게 감동받은건 저장면이죠ㅎ타이밍이 맞지않아 팬들이 준비한 도시락을 밤늦게서야 먹게 되었죠ㅜ물론 태화가 맛있게 먹긴했지만여름철에 10시간 정도 지난 도시락을ㅜㅜ하지만 수지님은 이단 도시락을하나는 무릅에 하나는 손에 들고 열심히 먹습니다ㅎ 그것도 남김없이 깨끗이그것도 시저스권법으로ㅜ이상


강수지의 젓가락 이야기였습니다 ㅎ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16&aid=0000911285??????? ??? ??? ??? ??????????=??? ??????�?? ??? ??? ???? ??? ? ????.????<??> ????? ?? ??�?? ?? ...news.naver.com“불법·폭력 시위는 어떠한 경우에도 용납될 수 없습니다.

”강신명<사진> 경찰청장이 준법 집회·시위 문화 정착을 위해 어떠한 희생과 대가를 치르겠다는 입장을 밝히고 나섰다.

 쇼미더머니3 때의바비 간지를 다시 느끼고 싶다집에 와서 네이버에 검색하는데바비 에일리가 뜨는데 이게 뭐지?지식인 보니까 에일리가바비 여자친구냐는 글도 있다.

막상 기사들은 그런 언급이 없다.

뭐지??그녀는 그에게 우수한 혈통과 탁월한 두뇌를 이어받고져 아이를 얻기 위해 피차 부담없는 씨받이를 자청한다.

[박희진] 알아보자



그뒤 월라는 끝내 불임을 확인하고 좌절한다.

그뒤 월라는 사르비아에서 화가 방성호(신성일)를 만나 독신인 그와 자연스레 가까워진다.

월라는 방성호야 말로 탁월한 예술가적 기질 하나만으로도 후예를 남길 자격이 있는 사람이라고, 방성호 또한 결혼은 원치 않으나 아이만은 갖고 싶어 둘은 결합한다.

어느날 방성호는 폐암으로 죽고 월라는 또 불임이 됐음을 안다.

고독을 나던 월라는 뜻밖의 결혼을 약속한 바 있던 민호(유장현)와의 생활에서 독신녀를 무너뜨릴 결심을 한다.

임신 소식을 듣고 오던 민호가 교통사고로 죽고 월라 혼자만이 사랑을 잉태한 아이를 재확인하며 독신녀를 결심한다.

1979년 10월 27일 피카디리극장 개봉,92,090명 관객동원. 여류 작가 전병순씨가 1966년 발표한 장편소설 <독신녀>를 문여송 감독이 영화화 했다.

1969년 이유섭 감독 작 <독신녀>는 이와 무관한 <미워도 다시한 번>스타일의 신파 멜로영화였고, 이 영화는 독신녀가 세남자를 거치면서 각기 다른 사랑을 나누는 에로티시즘 영화에 가깝다.

[2005년 DVD 출시]포스터 : 양해남 컬렉션http://hoonsohi2.blog.me/40203066844기적의 병치료법 : http://ab88.kr/588 토형은 인맥을 중시하는 활동가라 대체로 사교적이다.

 광활하고 깨끗한 이마에 비해 눈썹이 어지럽게 하향되어 펼쳐져 있고약한 하관과 눈꼬리도 하향이라 자식과는 인연이 없다.

  눈이 총명해 보이나 그 기혈은 모두 소멸되었다.

눈은 30대를 표현하는 태양이며 자기 자신과 자식을 뜻한다.

그 태양 빛이 온 누리로 밝게 투출되어야 제격인데 하향한 눈에 거대한 눈썹이 밀림을 이루어 그 빛을 가로 막았다.

  화기(火氣)가 약하여 목생화, 화생토의 상생구조에 문제가 발생되었다.

생기가 돋아난 부위는 코와 식록, 입술 중심이다.

그 역할을 다시 생성시키는데 TV에서야 항시 희생하는 캐릭터로 보이지만 현실에서의 자존심과 뚝심은 누구에게도 지지 않는다.

 완벽한 얼굴에 전 세계에 단 한 사람도 없다.

장점과 단점이 반드시 공존하는 것이 인간의 얼굴이다.

김국진도 마찬가지다.

하관이 발달되지 못하여 화기뿐만 아니라 수기(水氣)도 약하다.

그에게 수기는 자신의 언변에 해당된다.

왕성한 목형을 생하기에는 다소 부실하니 유통구조에 문제가 온다.

그래서 그 수기를 보충하기 위해 하루 종일, 평생 말을 내뱉어야 한다.

또한 정위난대가 협소하나 준두가 뱀머리 모양 지각을 향하여 당분간 금전적인 어려움은 없다.

 목형이면서 쥐상에 가까워 크고 작은 잡다한 재주가 있다.

쥐는 목이 없다.

쥐상이 목이 가늘면 반드시 고독지사라 그 굴레는 피할 수 없다.

 식록이 넓고 아름다워 그 인자함과 남을 배려하는 이타심은 가히 알아줄만 한다.

인정이 많고, 겉으로는 대충하는 것 같아도 사소한 일도 허투로 다루는 일 또한 없다.

  식록은 50대의 인생을 좌우하는 좌표다.

넓은 식록이라 그 농토에 작으나마 물을 길러 농사를 지으니 그 풍요로움이 당분간 지속된다.

문제는 치아다.

정확한 실물을 확인하지 못하여 아쉽기는 하나 치아의 배열이 불균을 이루면 56세, 57세, 59세, 60세에 가정의 풍파나 건강상의 문제가 오게 되고, 사업을 하게 되면 반드시 실패가 뒤따르니 잠시 찾아오는 고비를 슬기롭게 대처할 필요가 있다.

  남성이 쥐상에 가까우면 중년 이후 배우자에게 질병이 잘 찾아온다.

행복한 결혼이겠으나 강수지의 건강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한 여인에게 올인할 줄 아는 가장 큰 원인은 배려와 선한 인간성이다.

그 배려와 선한 인간성이 얼굴에 잘 나타나 있다.

한때 청순미의 아이콘으로 등극했던 강수지와 열애 중이다.

이혼의 상처를 안고 사는 두 사람의 앞날이 기대된다.

?  강수지 이마와 눈은 선명하나 목이 가늘고 눈과 눈썹 사이에 있는전택이 함몰되어 평생 피로증에 시달린다.

남들보다 빨리 피곤해지는 체질이다.

신장에 큰 이상은 없으나 그 기능이 약한 것은 분명하다.

수면을 충분히 취하고 신장을 위한 운동이나 식이요법이 필요하다.

 이마 다소 돌출되었고 화성을 뜻하는 눈이 힘이 없어 빛을 발휘 못하니초혼에 실패하는 것은 기정사실이다.

김국진과 마찬가지로 목형(木形)은 발달되었고, 토형(土形)과는 달리 오히려 금형(金形)으로 자리 잡았다.

화형(火形)은 기혈이 이미 사라지고 없다.

 일간을 뜻하는 눈의 기혈이 약하여 신약이다.

반면 식록이 나름대로 발달하고 얼굴에 비해 입술이 크고 생기로워 48, 49세가 되면 이성에 대한 인연이 더욱 발달된다.

  결정적인 단점은 목이다.

가늘고 긴 목과 하관을 뜻하는 턱선이 날렵하게 빠졌으니 54, 55, 56, 57세에 사업이나 금전 거래를 하면소송이 뒤따르고 그 여파로 인해 50대 후반에서 60대 초반에인생사에 크고 작은 고행이 찾아 온다.

  여성의 목이 길고 가늘면 미인이라 칭한다.

관상학에선 고독한 독수공방이요, 후처를 상징하니 좋은 부위는 못 된다.

그런 여성들은 눈이 맑고 하관이 좋아야 하고 살집도 있어야 무탈하게 넘어갈 수 있다.

남자도 마찬가지다.

남녀 공히 목선이 짧고 굵어야 말년이 좋고아울러 턱선도 적당히 보완되어야 이상 없는 죽음을 맞이할 수 있다.

 하지만 하관도 약하고 목이 가늘고 길어도 말년에 부귀하게 사는 자들이 의외로 많다.

다 이유가 있다.

여성의 하관이 약할 경우 가슴까지 그 기능을 보충할 수 있고, 남성은 성대가 돌출되어야 약한 하관을 보충할 수 있다.

?강수지는 재혼 후 얼굴에 살집이 오르면 상관없으나 그러지 않을 경우 50대 후반 병마가 찾아오거나 금전적인 재정 문제를 위해 각고의 노력을 요하게 된다.

  두 사람 모두 하관이 발달되지 못하여 자녀와는 인연이 없다.

성장하면 타지나 외국으로 떠나감이 기정사실이다.

  인간의 얼굴에도 오행의 생극 관계가 잘 나타나 있다.

김국진은 목형과 토형의 목극토 파극성이 강하고,강수지는 목형과 금형의 금극목 파극성이 강하다.

상생이 잘 흐르면 부부관계나 가정사가 원만하고, 극파가 나타나 있으면 열에 아홉은 순탄치 못하다.

이혼도 불사하며 자식을 생각해서 참고 사는 자들이 태반이다.

   두 사람 모두 한 번의 결혼에 실패한 전력이 있어 면액은 할 수 있으나 앞으로 찾아올 금전적인 재정 관리에는 만전을 기해야만 할 것이다.

과감한 투자, 채권 채무 관계, 경험없는 사업 확장은 반드시 화근을 만들게 된다.

50대 중반이후 60대까지 이 점만 잘 숙지한다면 무탈하게 지나간다.

평소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두 사람이라 이들의 재혼 소식이 참으로 반가울 뿐이다.

아름다운 두 남녀의 미래에 축복을 기원한다.

  -현산역리원 현산-    com 색소폰연주자이며 작곡가인 제롬 사바는 1995년이래 뉴욕에서 살고 있다.

그는 리더로서 4장의 앨범, I Will Follow You, One Two Three, Pogo, North를 레코딩하였다.

그는 현재 Ben Monder, Joe Martin, Ted Poor과 원래의 작품들에 주력하여 연주하는 쿼텟, Ben Street, Rodney Green과 스탠다드에 주력하는 트리오 그리고 Ben Monder, Daniel Humair와 새로 조직한 프리재즈트리오등 3개의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사이드맨으로서 제롬은 유명한 피아니스트 로랑 콕(Laurent Coq)의 쿼텟과 Guillermo Klein의 Los Guachos에 관련되어 있다.

제롬 사바는 드러머들 Victor Lewis, Bill Stewart, Billy Drummond, Eric McPherson, Jeff Ballard, Ari Hoenig, Otis Brown III, Gerald Cleaver, Eddie Marshall, Andrew Cyrille, Eliot Zigmund, Jochen Rueckert, 베이스연주자들 Matt Penman, Fran�ois Moutin, Matt Brewer, Reggie Workman, Darryl Hall, 기타리스트들 Steve Cardenas, Mike Moreno, Lage Lund, Gilad Hekselman, Vic Juris, Brad Shepik, Jonathan Kreisberg, pianists Jean-Michel Pilc, Danny Grissett, Bruce Barth, David Berkman, Pete Rende, Vincent Bourgeyx, Dan Tepfer, 싱어들 Elisabeth Kontomanou, Luciana Souza, 색소폰연주자들 Miguel Zenon, Chris Cheek, Bill McHenry, J.D. Allen, Sam Newsome, Seamus Blake, Tony Malaby, Donny McCaslin, Logan Richardson, Anat Cohen등등과 연주하고 있다.

(from http://www.jeromesabbagh.com)    Jerome Sabbagh - The Turn (LIVE)   Jerome Sabbagh performing "The Turn" at the Jazz Gallery, NYC, June 14, 2014.Jerome Sabbagh: tenor saxophoneBen Monder: guitarJoe Martin: bassJochen Rueckert: drumsJerome Sabbagh Quartet Jerome Sabbagh (sax), Ben Monder (guitar), Gary Wang (bass), Jeff Ballard (drums). Jerome Sabbagh Quartet featuring Ben Monder - "Ascent"   The Jerome Sabbagh Quartet plays "Ascent", a composition by Jerome Sabbagh, in Washington DC, on April 14, 2008.Jerome Sabbagh: saxophone and compositionBen Monder: guitarJoe Martin: bassTed Poor: drums  직접 만든 꽃팔찌를 채워주는 공현주그리고 한 번도 본적 없는 누군가를 위해 선물을 준비하는 마음씨가 정말 따뜻하게 느껴졌습니다.

‘<꽃들에게 희망을>이라는 캠페인에 이보다 더 잘 어울리는 홍보대사가 있을까?’ 라는 이야기가 월드비전 직원들 사이에서 곧장 퍼져나갔습니다.

꽃과 같은 소녀들과의 만남케냐에서 꽃 같은 소녀들을 만난 공현주배우이자 플로리스트인 공현주 홍보대사는 월드비전 ‘꽃들에게 희망을’ 캠페인 시즌 2를 함께하게 되면서 꽃희망 캠페인 시즌 1 때 후원자님들이 만들어주신 면 생리대를 전달하고 현지 소녀들이 겪고 있는 어려움에 대해 듣고자 케냐를 방문했습니다.

한국 후원자님들께서 손수 만든 면 생리대를 전달하는 공현주와 행복한 케냐 소녀<꽃들에게 희망을> 캠페인은 여성이면서 동시에 아동이라는 이유로 학업을 이어나가는데 어려움을 겪는 소녀들에 대한 내용을 다루며 이를 해결하기 위해 시민분들의 참여를 독려하는 캠페인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소녀들은 빈곤, 조혼, 임신, 생리 등 여러 가지 장벽에 가로막혀 교육의 기회를 박탈당하고 있는데요. 케냐에서 만난 채리티라는 아이도 이와 같은 어려움을 겪는 아이였습니다.

백일 된 딸을 안고 있기에 너무 어린 소녀, 16살 채리티올해 16살이 된 채리티는 백일 된 딸 라벤더와 함께 살고 있습니다.

이전에 살던 집이 무너져서 죽은 남편의 형이 잠시 제공해준 집에서 임시로 살고 있는 형편이었습니다.

사정이 이렇다 보니 학교는 꿈도 꿀 수 없었습니다.

원치 않는 임신으로 아기를 낳으면서 학교를 그만두게 되었지만 학교를 다니고 싶은 열망은 한 번도 잊지 않고 마음속에 간직하고 있었습니다.

아프리카의 경우 채리티처럼 18세가 되기 전 결혼을 하는 아이들이 3명 중 1명이나 됩니다.

이러한 조혼, 임신뿐 만 아니라 빈곤한 가정에서는 여자아이들이 가장 먼저 배움의 기회에서 배제됩니다.

그리고 우리가 미처 알지 못 했던 이유인 ‘생리’로 인해 10명 중 1명의 아프리카 소녀들이 학교를 결석합니다.

적절한 위생용품이나 시설이 없기 때문입니다.

<꽃들에게 희망을> 캠페인을 통해…채리티의 친언니처럼 이야기를 들어주던 공현주 씨는 출장을 가기 전과 후에 많은 생각의 변화가 있었다고 합니다.

소녀들의 아픔을 듣고 어루만지며, 많은 것을 깨달았다는 공현주 씨케냐에 가기 전에는 “사실 저는 해외 아동을 돕는다는 것이 마음에 크게 와 닿지는 않았었어요. 오히려 매스컴을 통해 보이는 것들이 형식적인 것은 아닐까 하고 의심을 하는 편이었죠.”라고 고백했었는데요. 현장에서 소녀들을 만나고 돌아오는 길의 공현주 씨의 생각은 많이 달라져있었습니다.

“앞으로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도움을 받고 개선될지 모르겠지만 지금으로서는 이런 이슈를 알리는 것이 중요 한 것 같아요. 이번 <꽃들에게 희망을> 캠페인에 참여했다는 것만으로도 저로서는 영광이고 뿌듯한 일이에요. 제가 도움이 될 수 있는 한 많은 사람들이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게 알리고 싶어요.” 라고 이야기하며 월드비전 꽃 희망 캠페인의 홍보대사로서의 각오를 다졌습니다.

“지금도 제가 만났던 아이들의 슬픈 미소가 떠올라요. 같은 여자로서 고민을 들어주고 지속적으로 후원을 하며 밝고 행복한 미소를 지을 수 있도록 도와줄 거예요. 누군가에게 큰 힘이 된다는 게 참 어려운 일인데 생각보다 쉬운 방법을 찾은 것 같아요. 꽃들에게 희망을 캠페인을 만났으니까요.”이렇게 꽃을 사랑하는 공현주 씨와 꽃과 같은 소녀들의 첫 만남이 이루어졌습니다.

 꽃들에게 희망을 캠페인 시즌 2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꽃과 같은 소녀들을 만나게 되길 기대해봅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EBS 글로벌 프로젝트 나눔> 방송을 통해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방송 일시: 5월 15일 오전 10시 20분, 5월 22일 오전 10시 20분  그리고 아직 케냐의 꽃내음이 가시지 않은 5월 4일,공현주 씨는 케냐에서 만난 소녀들의 이야기를 알리고, 더 많은 사람들이 이 꽃들의 희망이 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서울 청계 광장에서 시민들을 만납니다.

공현주 씨와 함께 직접 면 생리대를 만들어 꽃들에게 희망을 주고 싶으시다면, 5월 4일 청계 광장으로


세요! (못 오시는 분들을 위해 블로그 지기가 후기를 남길 테니 너무 서운해 마시고요

!)글. 양승혜 월드비전 옹호팀사진. 김수희 월드비전 커뮤니케이션팀, 재능 나눔 사진작가 임다윤면 생리대를 만들어 보낸다구여?<꽃들에게 희망을>은 책 아닌가여? ㅎㅎ이 캠페인! 대체 정체가 뭔가여?나는 지금 <꽃들에게 희망을> 캠페인이 궁금하다.

내가 아는 그 책이 아닐거야...궁금하면, 사진 클릭 ↑공감버튼♡을 누르시면 꽃들에게 희망이 전해져요!현재 이 사건은 대검에서 서울중앙지검에 이첩돼 수사가 진행 중이다.

현행 특별감찰관법에 따르면 감찰 대상자는 대통령의 배우자 및 4촌 이내 친족과 대통령비서실의 수석비서관 이상의 공무원으로 규정돼 있다.

사정당국 관계자는 "박근령씨에 대한 수사는 권력형 비리가 아니라 단순 사기 혐의와 관련한 제보가 들어와 특별감찰관이 감찰을 통해 수사를 의뢰한 것으로 알고 있다"고 말했다.

박근령은 누구?
박근령(62) 전 육영재단 이사장은 박정희 전 대통령의 차녀이며 박근혜 대통령의 동생이다.

경기여고와 서울대 작곡과를 나왔다.

본명은 근영이었나 2004년 근령으로 개명했다.

박씨는 그동안 여러차례 논란의 대상이 됐다.

박씨는 지난해 8월 일본 언론과의 특별대담에서 일본군 위안부 등 과거사에 대해 계속 사과를 요구하는 것은 부당하다는 취지의 발언을 했다.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박근령씨는 “우리가 위안부 여사님들을 더 잘 챙기지 않고 자꾸 일본만 타박하는 뉴스만 나간 것에 대해 죄송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이웃 (일본)을 탓하지 말고 위안부 할머니나 어머니를 위로하고 사는 것이 중요하다”고 덧붙였다.

또 위안부 피해자들에 대한 보상과 지원은 한국 책임이라고 주장했다.

또한 박씨는 위안부 문제뿐 아니라 야스쿠니 신사 참배에 관해서도 소견을 전해 논란이 됐다.

박씨는 일본의 신사 참배를 한국 외교부 등이 문제 삼는 것이 “내정간섭이라고 생각한다”며 “혈손이 어떻게 부모를, 자신의 선조를 참배하지 않겠느냐”고 말했다.

이어 박씨는 “아베 총리께서 야스쿠니 신사 참배하시면서 ‘앞으로 또 전쟁을 일으켜서…’ 이렇게 참배하신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이상한 사람이라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당시 동생 근령 씨의 일본 과거사 발언과 관련 대통령이 입장을 밝혀야 한다고 야당이 주장하자 정병국 새누리당 의원은 “대통령의 동생이라도 개인의 문제일 뿐”이라며 선을 그었다.

박근령씨는 1990년 박근혜 대통령으로부터 육영재단 이사장직을 넘겨받았다.

2008년 재정 부실과 파행 운행 등 이유로 박씨의 이사장 승인이 취소됐다.

박근령씨는 언니인 박근혜 대통령과 육영재단 문제 등으로 사이가 멀어졌다.

박 대통령은 2008년 10월 여동생인 박근령씨의 결혼식에도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다.

그는 당시 14세 연하의 신동욱 공화당 총재와 재혼했다.

남편 신동욱 씨는 박근혜 대통령의 홈페이지에 비방글을 올린 혐의(정통망법상 명예훼손 등)로 징역 1년6월을 선고받았다.

박씨는 2012년 4월 새누리당의 전신인 한나라당에 맞서 무소속 후보로 충북 보은·옥천·영동에 출마하려다 좌절하기도 했다.

지난 4·19 총선에선 남편인 신동욱씨가 총재를 맡고 있는 공화당 비례대표 1번으로 출마했다.

이런 사건 터지면 덮을만한 기사가 꼭 터지죠이번엔 엄태웅 이랍니다엄태웅 성폭행 고소!엄태웅 고소女, 사기 혐의로 법정 구속 상태 배우 엄태웅을 성폭행 혐의로 고소한 마사지업소 종업원 30대 ...blog.naver.com ...80점대에서 지금은 100점 !! 못쳐도 95이상은 꾸준하답니다.

^^ 다 아시죠? 정수영선생님


워낙ㅋㅋ 귀여우셔서 ㅋㅋ저는 이쌤의 쌤쓰노트를 1학년 1학기것 부터 3-2까지 다있답니다.

.^^인증샷!   깡?�은 이렇게 많은 교과서의 강의를 진행하신답니다


        --------------------------------------------------------------------------------------------------------------------강의 만족도 : 98%|24시간 답변율 : 100%강의 스타일 : 톡톡발랄 / 열정적인 / 판서짱강의 특징◈ 국어 최강! 국어 막강! 그래서 깡쌤!!   - 다년간 현장 강의의 노하우를 온라인 강의로 완성!   - 수박씨 친구들의 만점을 위한 강의 열정으로 항상 변화를 추구  - 한번 깡팬은 영원한 깡팬! 정수영 선생님의 꾸준한 학습 관리◈ 신선한 깡쌤!! 신나는 강의!!   - 지루할 틈이 없다! 재미를 통한 학습으로 실력 업

!   - 체계적인 강의로 국어 만점의 지름길로 안내하는 깡샘  - 보다 전문적으로 보다 차별화된 강의  - 핵심을 콕콕 찌르는 기발한 강의 깡쌤!!보이시죠


ㅎㅎㅎㅎ여러분들 저는 인강사이트 국어쌤은 다 들어가서 들어봤지만 갔지만 이렇게 좋은쌤은 아직 못찾았다는점

  이까지 포스팅마치고 더 좋은 포스팅으로 찾아 오겠습니다.

 by. 수박씨더 12기 꼬댁이 ...엘로꼬는 지난번에 댓거리 중심가 쪽에 있다가 창원으로 이사갔다 들었는데,다시 돌아왔네요 :-)사장님도 같은 분이시라 해요...http://blog.naver.com/hanienglish/110183013876[마산 댓거리 맛집] 엘로꼬 El Loco가끔 나보다 더 먼저 맛집을 알아보는 신랑, 매드포갈릭도 쿠폰까지 가져와서 먹으러 갔는데 ..(물론 가격...blog.naver.com 위치는 이번에는 경남대 정문앞으로 바꼈어요참고하세요 !나란히 제가 좋아할만한 집이 3집이나.BRG는 아직 안가봤지만, 파스타가 맛난 곳이라 해요.조만간 다녀올까 생각중입니다요 ㅎㅎ경남대 정문을 바라보시고 왼쪽에 딱!엘로꼬는 지하에요.우리 남편 2층 다녀오셨어요다들 헷갈리지 마시고...컴포즈 커피도 1층 있어서 좋았어요.가격에 비해서 너무나 맛있는 커피라, 장유서 먹어보고 놀랬거든요

^^일단 엘로꼬부터 소개^^11시

4시까지 영업하구요.저녁은 하지 않아서, 조금 아쉽긴 해요.아마도 대학생들을 겨낭하다 보니 시간대가 그렇지 않나 생각해봅니다.

저녁에 엘로꼬 가시고 싶으시면 창원 중앙동으로 고고씽^^식당안은 보시다시피 규모가 작은 편이에요

뭔가 간단히 먹고 나오는 분위기?근데 너무 맛있어요...저희는 이날, 파히타 플레이트 시켰구요. 또띠아 3장 추가 해서 천원 더냈었네요.총 또띠아 9장중, 제가 6장 먹었다는건,,비밀 ㅋ소고기랑 닭고기 나오구요멕시코 음식이라 전반적으로 조금 맵다 생각하심 되요.아이들이랑 같이 가실 경우 따로 음식 챙기셔야 하구요.아기의자는 따로 없어요

저희는 랍스타시트 가져갔답니다.

요래요래 똘똘 말아서 먹으면 최고에요

살사랑 사워크림 그리고 야채까지 넣으면 정말 맛있어요.저는 여기 다녀온 이후로 또 생각이....아 군침 고여요

^^뱃속에 하루는 아마도 대디를 닮아서 이런 음식이 좋은가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고는 바로 1층 컴포즈커피로 고고씽

^^아메리카노 마시고 싶었지만,이 날 아침에 한잔 했던 관계로,,,다른걸로 시켜봤어요

컴포즈커피는 모든 메뉴 테이크아웃 해가시면 천원할인되요.내부는 깔끔하죠?날씨도 좋고 하니,테이크아웃해서 천원 할인도 받고, 맛있게 먹는걸로 ㅎ전 이날,신메뉴 요거트베리스타 먹었어요.딸기 좋아하거든요

^^양도 어찌나 많던지...결국 다 먹지 못했다는,나중에 되니 시럽때문에 좀 많이 달달하더라구요

^^다음에는 다른거 먹어봐야지^^이것도 할인받아 3800원저렴하죠?이젠 커피 마시러 여기로 고고씽

아메리카노는 1500원이에요 ㅋㅋㅋ.있습니다!!ㅎㅎ박정민 응팔에서성보라의 바람 난 남자친구로 출연!그것도 3분 나와서 악플 3,000개 달린...컥!5년간의 배우생활 보다응팔의 3분 출연이 더 주목받은 이남자ㅠ배우 박정민!!!2월 18일 "동주" 라는 영화로 찾아온다네요!!시인 윤동주(강하늘)와독립운동가 송몽규(박정민)의빛나던 청춘을 담은 작품!"왕의남자" 의 이준익 감독의흑백영화!!박정민 영화 동주류혜영이 응팔로 빵하고 떳듯이박정민도 동주로 빵? 하고 떳음 좋겠네용ㅎ여기서 잠깐!!요 남자 조금은 궁금해지지 않으셨나용?ㅎ일명 배우 박정민 너가 알고싶다!!두둥

1987년 2월 25일충청북도 충주 출생!2005년 고대대 인문학부 입학했지만!배우가 되기위해 포기하고2006년 한예종에 입학!!(임지연, 변요한, 정연주, 엑소 수호 등과 함께09학번이 됨)이야


학력이 후덜덜 하네용ㅎ어렸을때 모법생이였던 박정민은무서운 엄마 때문에공부밖에 안했다고 하네요ㅎ(나도 무서운 엄마가 되야 하는 것인가?!ㅎ)박정민 어렸을때 모습ㅎㅎㅎ 넘 귀엽죵??ㅎ2011년 영화 "파수꾼" 으로 데뷔!이제훈 서준영 박정민나름 재능을 인정받았지만이제훈과 서준영이 빠르게 치고 나가면서자연히....스르륵! 묻혔고 ㅜㅜ그러다가 "전설의 주먹" 에서황정민의 아역으로어느정도 비중있는 역할을 맡으며배우로의 연기 내공을 착!착!ㅎ들개, 신촌좀비만화,너희들은 포위됐다 등여러 작품을 통해 조금씩 조금씩인지도도 상승!!너희들은 포위됐다 박정민나름 특색있는 연기로 매력발산중ㅎ최근 개봉한 "동주" 에서최고의 연기력을 펼친다고 하니기대해 볼만 하겠죵??ㅎ그럼 마지막으로배우 박정민 사진 투척!!영화 동주 대박나세용 ♪???? 강수지 옛날노래 대표곡?? ??안녕하세요^^ 요리하는 빡빡이에요 ㅎ?오늘은  학창시절 저의 하이틴 우상이셨던 강수지(이모?)님의 주옥같은 노래들을 소개해 볼까 합니다????최근 "불타는청춘"에서 유쾌한 모습을 마니 보여 주셨는데 벌써 나이가 50이 넘음에도 불구하고 예전 20대의 미모와 청순함을 그대로 가지고 계시더라고요 역시 이게다 철저한 관리와 본바탕이 예쁘셔서 그런게 아닌가 싶어요^^??? ?저는 학창시절에 강수지님을 책받침으로 만들어 늘 책가방에 가지고 다녔으며 제방 책상과 벽에는 온갖 강수지 브로마이드로 도배를 했었답니다 ㅋ 이젠 다 아련한 추억이 되었지만 예전의 동경했던 스타를 지금 다시보며 함께 늙어가고 있다는 사실이 넘 정겹고 친구같다는 생각이 들게 되네요 ㅎ ???자 그럼 지금부터 강수지님의 90년대 애창곡과 히트곡을 한번 알아 보겠습니다?1)보라빛향기???강수지 옛날노래 대표곡- 보라빛향기 동영상???????보라빛향기는 강수지님의 데뷔곡이자 대표히트곡이랍니다??"?그대모습은 보라빛향기처럼 살며시 다가왔지"?이 인트로 한마디에 모든 남성들은 한번에 그녀의 청순함에 푹 빠져 한순간에 팬이 되어 버렸지요그 당시에 강수지님처럼 청순함과 미모를 무기로 데뷔한 여가수는 강수지님이 최초였다고 생각됩니다그후로 하수빈 이지연같은 분들이 줄줄이 데뷔하게 되죠??살랑살랑 가볍게 흔드는 두팔을 이용한 안무도 그녀의 청순함과 가날픔을 표현하기에는 너무나 큰 무기였죠이당시 강수지님의 브로마이드 책받침을 안가지고 다니는 남학생들은 거의 없었다고 보시면 됩니다 ㅎ??2)흩어진 나날들???강수지 옛날노래 대표곡- 흩어진나날들 동영상???  ?제가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강수지님의 대표곡이 바로 "흩어진나날들?" 이랍니다?싱어송라이터 윤상님이 작곡하고 강수지님 본인이 작사한 노래인데 사실 이 노래가 만들어진 시점에 강수지님에게 큰 연예계 사건이 생기게 되죠그 당시 톱스타였던 댄스가수 심신님과 열애설로 한창 시끄울때쯤 결국 두분은 중압감을 이기지 못하고 결별하게 됩니다절묘하게도 이시점에 강수지님의 흩어진 나날들이 나오게 되죠?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심신님과 그때 결혼을 하셨더라면 알콩달콩 행복하게 살지 않으셨을까 그런 생각을 한번 해봅니다????지금까지 강수지님의 대표곡 2곡을 들려 드렸네요^^?오늘 황금연휴 2일째 날씨가 무척 무덥네요 ㅎ 오늘도 재미?나고 유쾌하게 휴식하시기 바랍니다??강수지 옛날노래 대표곡????<// 2012년 코빠(코미디에 빠지다)프로그램에서 활약했다고 하네요그밖에 리포터로 활동했고요,그 뿐만 아니고 mbc 연예대상에서 볼 수 있었는데.. 기억 안나시나요??   미녀개그우먼이라고 여러번 기사도 났었죠!!역시 미녀개그우먼 타이틀은 아무나 다는게 아닌것 같습니다.

근데.. 개그우먼들 사이에서 돋보이는 외모인것 같긴하네요

^^*  마지막으로! 개그우먼 김상희양과 맹승지 양은 가수 마블링의 렛츠 꼬끼오 피처링 참한게또 한번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김상희 예쁘다 !! 실제로 보면 더 예쁘겠죠??이상 미녀개그우먼 김상희 포스팅 마무리 할게요 ★  ...?뜨고나서 봤더니.... 태권도 하는것처럼 보였다고...?? 햇살님 윙크ㅋㅋㅋㅋㅋㅋ 살살 녹는다.

? 쉿!??햇살님 윙크! 조녜다 조녜야 ? (감상모드)  오욜맨!? 개인적으로 제일 좋아하는 Not alone 시절? 욜....눈빛....? (감상모드)   정민오빠 포스팅은 여기까지! 박정민 얼른 제대해라 보고싶다ㅏㅏㅏㅏㅏㅏㅏ     WHO'S NEXT?민낯피부도 예쁘게 만들어 주는데, 지금부터 소개해드릴게요. '화장대를 부탁해'에서 공현주의 셀프카메라에서 등장한 제품이기도 하죠

공현주가 정글에 다녀와서 다운된 피부를 살리기 위해서 사용하고 있다는 민낯크림.공현주가 사용하는 민낯크림이 무엇인가 했더니 바로 VB 얼티밋이었어요.공현주 이외에도 아이비와 이지아, 레이디제인 등많은 셀럽들이 사용한다고 해서 더 유명해진 제품인데, 제 품에 쏙 들어왔네요.위에서 언급해드렸듯 미백, 주름 이렇게 2중 기능성 크림이고요.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고 해요.바디는 일반 튜브타입 형태인데, 내용물이 나오는 부분은 펌핑 타입으로 되어 있어요.디자인은 깔끔 ^^추가된 수분 함량으로 촉촉함 발림성과2중 기능성, 나인위시스의 특허받은 천연 성분와 산소수 글루타치온, 나이아신아마이드 등의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고.무엇보다 튜브타입이라 휴대하고 다니면서 수시로 덧발라주기 참 좋더라고요.저도 종종 민낯인 척 외출할 때 함께 챙기곤 하네요.자

사용해 봅시다.

 펌핑 타입이라 간편하게 적당량 덜어서 사용하기 수월해요.1

2회 정도 펌핑해주면 됩니다.

1회 펌핑해 보았어요.하얀색 제형인데, 크림 같으면서도 베이스 제품 같은 느낌이 함께 들죠?롤링하면 촉촉하게 펴발리는데요.투명하게 발리지 않고, 하얗게 보정이 돼서 피부를 보다 화사하게 만들어 준답니다.

마치 수분크림을 발랐는데, 피부가 화사해지는 것처럼!브라이트닝 되는 크림의 경우엔 뻑뻑하거나 건조한 제품들도 많은데VB 얼티밋 크림은 건조하지 않고 촉촉해요.기존 VB 크림보다도 발림성이 더 좋아졌고요

^^처음에는 하얗게 동동 떠 보이는 듯하지만얇게 펴 발라주면 투명하게 삭

스며들면서화사하고 투명한 피부로 변신! ^^색소가 함유되어 있지 않은 무색소 제품으로 티 나지 않는 민낯피부를 만들어 준다고.그래서 살색 색소가 들어가는 BB크림이나 CC크림과는 달리보다 자연스럽고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 줍니다.

BB크림이나 CC크림은 색소가 있어서 시간이 지나면 다크닝 현상이 생기지만민낯크림은 무색소 제품이라 다크닝 현상이 없어요. 24시간 환한 피부톤을 유지할 수 있다는 거 ^^얼굴에 사용해 보았어요.화사하게 피부 보정되는 중. ㅎㅎ이렇게 보니 나름 하얗다는 제 피부도.. 왜 이렇게 누래 보이나요. 전체적으로 골고루 바르고서 찰칵 ^^얼굴이 전체적으로 한 톤 밝아졌죠??무색소라 동동 떠 보이는 느낌이 아니라, 자연스럽게 환해진 느낌.은은하게 올라오는 촉촉함도 마음에 들고요.▲ 사용 전▲ 사용 후피부가 환해 보이니 잡티도 잘 안 보이는 느낌. 호호

얼굴만 동동 떠 보이는 것이 걱정된다면, 목에도 발라서 전체적인 톤을 맞춰주면 돼요.무색소기 때문에 옷에 묻어나지 않아서 더 좋은!주름개선 기능성 제품이니 목에도 꼼꼼하게

이 사진은 VB 얼티밋 크림과 파운데이션을 함께 사용해준 피부! ^^파운데이션과 함께 메이크업베이스로 활용하면, 보다 예쁜 피부 톤으로 연출할 수 있어요.파운데이션 지속력도 더 좋아지고요.VB 얼티밋 크림만 바르고, 아이&립 메이크업을 해보았어요.다크닝 걱정 없고 피부 톤이 화사해지니, 좀 더 피부가 자연스러운 느낌이라전체적으로 답답해 보이지 않아 좋네요

수영장 갈 때도 꼭 챙겨 발라줘야겠습니다 ^^생얼이 빛나는 공현주도 운동할때 사용한다는 민낯크림!남자친구가 갑자기 집앞에 찾아왔을 때도 당황하지 않고 가볍게 생얼 같이 표현할 수 있고운동할 때도 있으면 참 좋겠죠

^^ '위 공현주 민낯크림 VB 얼티밋을 소개하며 나인위시스로부터 경제적 대가(제품 및 원고료)를 받았습니다' ??두번째 콜레라 환자 발생 콜레라 예방법 ??<두번째 콜레라 환자발생 콜레라 예방법 : YTN 방송화면 캡처> ?두번째 콜레라 환자 발생으로 관심이 집중되고 있어요?최근 15년만에 국내에서 콜레라 감염 환자가 발생했었는데, 이어서 두번째 콜레라 환자가 발생하자 콜레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고 해요?질병관리본부의 조사결과 두번재 콜레라 감염 환자는 냉동 삼치를 섭취한 후 증세를 보였다고 하는데요?지난 7일과 8일 경남 통영과 거제를 방문했던 관광객이 첫 콜레라 감염자였는데,?두번째 콜레라 환자는 첫번째 콜레라 환자의 가족등이 아닌 거제에 사는 주민인 것으로 확인되면서 ?콜레라의 지역사회 확산이 우려되고 있다고 해요???<두번째 콜레라 환자 발생 콜레라 예방법 : YTN  방송화면 캡처>???오늘 질병관리본부에 따르면 두번째 콜레라 환자는 73세의 여성으로 경상남도 거제에서 감염되었다고 하는데요?두번째 콜레라 환자는 13일 잡아온 냉동 삼치를 14일 교회에서 점심에 섭취하고 15일부터 설사증상이 나타나서 ?17일 경남 거제시 소재의 맑은샘병원에 입원해서 진료를 받았다고 해요 질병관리본부가 접축자를 조사한 결과 두번째 콜레라 환자와 삼치를 함께 먹은 11명은 현재까지 설사증상을 나타내지 않고 있지만 추가 감염 가능성이 있어서 이들에 대한 콜레라균 검사를 24일에 시행한 상태라고 하는데요?질병관리본부는 최근 첫번째 콜레라 환자가 다녀간 식당을 중심으로 전수조사를 하던중에 설사 증세를 보이는 두번째 콜레라 환자를 찾아냈다고 해요?두번째 콜레라 환자가 확인된 경상남도 거제는 첫번째 콜레라 환자가 식사했던 곳이기에? 콜레라가 지역사회에서 유행 될 가능성도 있다고 해요??이에 따라 질병관리본부는 현재 거제및 지역 내 콜레라균이 활동 중인 것으로 판단하고 방역에 나설 계획이라고 해요???<두번째 콜레라 환자 발생 콜레라 예방법 : YTN 방송화면 캡처>???콜레라는 콜레라균의 감염으로 급성 설사가 유발되어 중증의 탈수가 빠르게 진행되는 전염성 감염 질환이라고 하는데요분변, 구토물로 오염된 음식이나 물을 통해 감염되고, 오염된 손으로 음식을 조리하거나 식사를 했을때 ?오염된 식수나 음식물, 과일, 채소, 날 것의 어패류등을 통해서도 감염이 된다고 해요?콜레라는 감염 후 대체로 24시간 이내에 증상이 발현되는데 잠복기는 6시간

5일에 달한다고 해요?콜레라는 증상이 시작되면 통증 없이 물설사를 하다가 구토 증세를 보이기도 하고 ?이런 증상들을 통해 빠르게 진행되는 탈수로 사망할 위험도 있다고 해요????<두번째 콜레라 환자 발생 콜레라 예방법 : YTN 방송화면 캡처>???콜레라는 공기중이나 간단한 접촉으로 전염되는 질병은 아니며 비교적 치료가 간단 하지만 사망 가능성이 있고 전염이 빨라 철저히 예방해야 한다고 하는데요 ?만약 콜레라 환자와 음식, 식수를 같이 섭취한 사람은 마지막으로 접촉한 시점부터 5일간 그 발병 여부의 검사를 받게 되고 ?감염 가능성이 매우 높은 경우 항생제 복용을 통해 콜레라를 예방할 수 있다고 해요콜레라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식수를 올바르게 섭취하고 오염된 음식물 섭취를 피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해요??  <두번째 콜레라 환자 발생 콜레라 예방법 : 방송화면 캡처>????????????두번째 콜레라 환자 발생 콜레라 예방법... ㅠㅠ 흔들... ㅠ청정이라는 마크로 제주돼지고기는 이번타격으로 인해 좀 하락할듯싶네요고기를 좋아하는 식구들이라 어제 블로그에올릴 겸 부위별로 삼겹살. 안심. 목살. 등갈비를사다가 냉장고에 넣어놨는데....사람 인체에 헤를 끼치지 않고 다른 동물에게도전염시키지 않기 때문에 안심하고 먹을 수 있데요문제가 발생한 곳에서 반경 3킬로 이내에 있는 양돈농가들이 위험지역으로 역학조사를 할 수도있다는데... 이번 주가 고비인듯해요더 이상 농가에 피해가 없었으면 하고 앞으로도백신 접종 없이도 깨끗한 청정지역이 되었으면 좋겠어요어설픈 주부는 오늘 묵은지 등갈비찜 만들어었요고기를 물에 담가서 피를 빼고 오복한 냄비에마늘을 넣고 반 정도 익혀줘요미리 끓여 놓은 황태로 맛을 낸 만능 티백 육수를 넣고묵은지를 위에 덮어줘요푸

욱하고 한소끔 끊인 후 청양 고추를 넣고 김치에서울러 나오는 맛과 육수가 고기를 만나서 별다른 양념 없이돼지고기 김치찌개보다는 깔끔 단백한 맛이 나는 것 같아요com/lpage/society/201508/e20150805082805117920.htm???, ??? '????'? ???.."????? ???????"..."?? ?? ??...???, ??? '????'? ??.."????? ???????"??? ???? ?? ????? ??? ? ???? ????? ???? ??...economy.hankooki.com박근혜 대통령의 동생 박근령씨가 일본의 한 방송에서 국민정서를 자극하는 망언을 해 공분을 일으키고 있다.

 박근령은 일왕을 '천황폐하'라고 칭하며 "일본을 역대 총리와 천황폐하가 계속된 사과를 했는데도 자꾸 사과를 요청하는 것은 국가적으로 창피한 일이다"라는 주장을 펼쳤다.

 일왕을 언급하며 '천황폐하께서'로 극존칭을 쓰는 등 망언을 일삼았다.

박씨는 일본 야스쿠니(靖國)신사 참배를 두고 한국에서 뭐라 하는 것은 "내정간섭"이라며, "야스쿠니 참배를 하는 아베 총리를 보고 '저 사람은 또 전쟁을 일으킬꺼다'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이상한 것이라고 생각한다"는 말도 전했다.

 박씨는 아버지 박정희 전 대통령에 대해 "한·일 국교 정상화를 추진하신 아버지가 자랑스럽다"고 전하고, "장충체육관 지을 기술도 부족했던 한국에 일본 기업들이 자본과 기술을 제공해주셔서 포항제철이라는 좋은 회사가 생겼다"고 한국의 발전은 일본의 덕을 봤다는 취지의 발언도 서슴치 않았다.

 박근령은 또 "우리는 친일·친미를 해야지 친북을 하는 것은 국가를 배반하는 이적행위다"라며 "저는 친일·친미를 해서 조국 발전에 기여를 하고싶다"고 전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걸 보니 박근령이 저런 헛소리를 해대는 것도 이해는 간다.

부모한테 배운게 이건데 뭘ㅉ me/5j37Wiw6(신도림 등 성지 몇 곳이 남아 있다는 후문은 있으나) 요금할인 제도가 자리를 잡아 매월 50%에 가까운 사람들이 단말 보조를 받기 보다는 20% 요금을 할인 받고 있다.

이러한 분위기를 틈다 삼성전자에서는 11일 부터 단말기 리스제를 시작한다고 한다.

단말 보조를 어차피 안 받으려면 2년이나 기다려 새 폰 사느니 유사한 요금 내고, 새폰으로 갈아타라는 판매 방식을 내세운 것이다.

정말 전쟁판이다.

어떻게 될 지 모르는 통신 전쟁. 먼저 할인에 관한 전쟁 이야기를 다뤄보기로 하자. ???한국에 단통법('14년 10월 1일)이 있다면 일본에는 법으로 정해진 것은 없지만 '16년 2월 1일 부터 " 휴대전화요금 외 기타 조건에 관한 테스크포스"가 이통 3사에 요청한 조정 사항에 의해 상당히 많은 부분이 바뀌었다.

아베 총리의 발언이 씨가 되었지만 현실적으로는 보조금 금지, 가입자간 차별 금지, 가입형태별 차별 금지 많은 부분들이 담겨져 있다.

이를 위해 작년 일본 총무성에서는 수차례 한국 방통위를 방문하여 자문을 구했다는 일화가 전해진다.

(이를 준비하기 위해 KDDI 측도 자사에 관련 문의를 해 올 정도였다.

) 일본도 어지간히 불법 보조금이 심했다는 이야기다.

아래 사진은 필자가 1월 중순에 도쿄 지유가오카를 방문했을 때 찍은 사진이다.

대놓고 캐쉬백을 ....???1. 단통법으로 인해 단말기가 비싸졌다.

    한국: 단말기 보조금을 15%으로 한정+추가 보조금 5%, 요금할인 20%가 생김    일본: 캐쉬백 없음(상당히 오랜기간 소프트뱅크가 성공했던 ?방법이었는데), 기변이나 번호이동이나 혜택이 같아짐?     -> 결국 소비자가 구입해야 하는 단말 가격은 상당히 높아져 부담스러워짐?2. 새로운 단말 구입 방법이 필요한 시대가 왔다.

 한일 정부 모두 통신 3사에 신요금제에 대한 요청    한국: KT를 선두로 데이터 요금제도를 출시, 고객 세그에 맞는 요금제 출시를 고려 중           ex) KT-59900 데이터 무한 요금제, SKT-61000 데이터 중심 요금제, LGU+ 599000 데이터 중심 요금제?    일본: 어떤 결합이든 하기만 하면 5,000엔(5만원 수준) 미만에 가능. '15년 5월에 시작한 소프트뱅크, 도코모의 광인터넷과 결합이 정석           ex) NTT도모코 4500엔 : 카케호다이라이트 1700엔 + 접속료 300엔 + 쉐어팩5(5G) 6500엔 + 쉐어 옵션 500*2 (3명 이상 결합 시 데이터 유리)                KDDI au 4900엔 : 슈퍼카케호: 1700엔 + 접속료 300엔 + 정액 데이터(1G) 2900엔                 Softbank 4900엔 : 스마호다이라이트 1700엔 + 접속료 300엔 + 정액 데이터팩 1G 2900엔?   -> 상당히 유사한 방향으로 가죠? 다만 일본은 Data가 상당히 비쌈을 알 수 있다.

인터넷 조차도 정량제이니까요. 도코모는 점유율이 높아 결합 시 요금이 저렴하고 데이터 혜택을 더 주는 방향으로 가닥을 잡았네요.     -> 물론 장기 고객은 장기 할인, 학생일 경우 학할(학생할인)을 받으면 요금 및 데이터 우대를 받을 수 있다.

?3. 전기와 결합해서 더욱 더 싸고 통신비를 낸다?      한국:? IoT와 결합 요금이 나올 예정이나 아직 통신사 별로 구체적인 표준안은 없음     일본:? 2016년 4월 전기소매 자율화에 따라 KDDI, SOftbank가 도입 Set(모바일+인터넷+전기) 트리플 요금제 출시.            1) KDDI는 전기요금 구간에 따라 au wallet card에 포인트 캐쉬백 해줌           2) Softbank는 T-point로 적립해 줌    -> 1월까지도 상당히 많은 캐쉬백 포인트를 줬으나 이것도 이제는 보조금으로 판단해 주기 어렵게 됨?  ? 4?. 더 합리적인 요금을 만들고 싶다면 MVNO로 갈것   한국: 통신사를 합리적인 AS를 자주 받지 않는다면 40% 이상 저렴한 M모바일, 우체국, 헬로모바일 등고려    일본: Y모바일(소뱅 계열 MVNO, 역시 소뱅) 유심으로 번호이동 하면 2만엔 캐쉬백(MVNO는 상기 조항에 해당되지 않음)           캐쉬백과 관련되지 않은 포인트 및 상품권 받음(요도바시 카메라는 포인트를, 키타무라야는 그룹 사진관에서 촬영권을 선물로 줌)?? 일본과 한국의 제도 변화에 의한 요금 체계 변화에 대해 잠시 살펴 보았다.

  더 상세한 변화들이 있지만 차차 다루기로 하자. 전 세계 통신 전쟁은 더욱 치열해 지고 있다.

?특히 대형 통신 3사 간에 벌어지는 마케팅 경쟁은 더욱 치열해질 것이다.

IoT가 들어오게 되면 이 경쟁은 대형 통신사만의 전쟁이 아니라 제조사, 유통사, OTT가 함께 하는 전쟁이 될 것이다.

지금까지는 차별이 존재했던 단말 판매 방법들이 바뀌고, 새로운 요금 체계들이 들어오는 등 변화기에 지나지 않지만 머지 않아 격변기라 불리우는 시기가 찾아오게 될 것이다.

 ????..우연히 뵌분들 한국영화배우협회 고문원로 영화배우 이해룡(1937년생)  ??????????????? 29.평점리뷰보기남주 : 최한규여주 : 유서희서희는 자살하기위해 바다에 뛰어내리고... 한규에 의해 목숨을 건지게되지만그를 까칠하게 대한뒤 사라져버린다.

그리고 얼마후 서희가 근무하는 병원에 새로운 병원장이 오게되는데 그는 바로 최한규. 그 남자다.

서희를 눈여겨보며 약간의 들이댐을 내비치지만 서희는 차갑게 거절하기만하는데...남주가 너무 뜬금없었다.

물론 생명의 은인이긴하지만...서로 같이 일하다가 사랑을말하는것도 아니고ㅡㅡ 관심 좀 보이고 들이대다가 회식자리에서 뜬금없는 키스와내가 살렸으니 넌내꺼야.라며 소유권 주장이라니ㅡ,ㅡ;;문맥이 뚝뚝 끊겨버리는 느낌을 지울 수 가 없었다ㅠㅠㅠㅠ여주 부모도 좀 웃긴 사람들. 이혼하면서 서로 데려가기 싫다고 난리더니 가만있다가왜 남자를 들이밀지?ㅡㅡ 뭐 뺏아갈게 있는것도 아니고 자기들 멋대로여;;;19금은 좀 난무하는편.남주대사는 강압적이면서 유치하기도하고;;;;;;여주는 계속 거부모드이더니 갑자기 어느순간부터는 급 들이댐으로ㅜ_ㅜ;;;전체적으로 내 스타일 아님입니다ㅜㅜㅜㅜㅜㅜㅜ(리뷰가 이래서 죄송합니다ㅜㅜ) ..우연히 뵌분들 한국영화배우협회 고문원로 영화배우 이해룡(1937년생)  ??????????????? 11.12  02:52:41  ▲ 11일 강신명 경찰청장이 부산지방경찰청을 방문했다.

부산경찰 추모공간 헌화 참배하는 강 총장(사진=부산지방경찰청)  ▲ 11일 강신명 경찰청장이 부산지방경찰청을 방문했다.

실에서 들과 담화를 나누는 강 총장(사진=부산지방경찰청)[뉴스부산=정영현 ] 강신명 경찰청장이 11일 오전 09시 40분, 부산지방경찰청(청장 이금형)을 방문했다.

이번 방문은 전국 최우수 지방청으로 선정되어 대통령 표창을 수상한 부산경찰을 격려하기 위한 것으로,경찰청에 도착한 강 청장은 부산경찰 추모공간 헌화 참배, 실 방문, 112종합상황실 방문, 350명의 부산경찰과 ‘업무중심 조직혁신을 위한 일거양득 현장간담회’ 등의 일정을 소화하였다.

강 청장은 간담회에서 국민에게 책임을 다하는 희망의 새경찰이라는 비전을 제시하고, 국정목표인 “희망의 새 시대”에 맞게 부산경찰이 앞장서 실천하기를 기대한다고 하면서 예방우선의 기초치안을 확립할 것을 강조했다.

또한, 생활속의 불편?불안?불만 요소를 접수하는 중심수단인 “112신고의 총력대응”과 “동네조폭” 근절로 생활법치?민생중심의 법질서 확립을 강조하면서 단순히 일을 열심히 한다는 수준을 넘어 국민이 감동하는 전문성을 갖춘 경찰관이 되어 줄 것을 당부했다.

이를 위해 경찰이 생생한 현장의 목소리를 청취하면서 국민안전과 행복을 위한 치안활동을 할 것을 강조했다.

  ▲ 11일 강신명 경찰청장이 부산지방경찰청을 방문하였다.

112종합상황실을 점검하는 강 총장(사진=부산지방경찰청)  ▲ 11일 강신명 경찰청장이 부산지방경찰청을 방문했다.

'일거양득 현장간담회'에서 특강하는 강 총장(사진=부산지방경찰청)<저작권자 ⓒ 뉴스부산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더구나 경찰은 시위 당일 행진 대오가 광화문에 도착하기도 전에 헌재와 대법원에서 위헌 위법이라고 지적한 경찰버스 차벽을 설치했으며 정면으로 맞으면 생명에 직접적인 위해를 가할 수 있는 최루액 물대포를 어린 학생, 노인 심지어 환자를 이송하는 엠뷸런스 안까지 무차별적으로 쏘아대지 않았는가?이처럼 과도한 공권력 행사로 자국민의 생명이 위태로운 상황에서 진심어린 사과는 못할망정 시위참가 농민과 폭도로 매도하고 시민단체에 책임 전가하는 것은 집회의 자유의 의미조차 모르는 유신 독재시절의 습성을 버리지 못한 반 헌법적인 처사이다.

이미 UN 자유권 위원회는 지난 5일 정부의 과도한 공권력 사용을 우려하며 집회결사의 자유를 보장할 것을 권고했으며, 뉴욕 타임즈는 19일자 사설에서 ‘대한민국의 민주주의적 자유를 박근혜 대통령이 퇴행시키려는 것을 우려’하는 등 국제사회에서 조차 우리나라의 민주주의 후퇴를 우려하고 있다.

이처럼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해야 할 경찰이 쌀값폭락으로 힘겨운 농민에게 쏘아대는 살인적 물대포는 어떤 이유로도 정당화 될 수 없으며 이를 왜곡하거나 물타기 하는 어떠한 시도도 사경을 헤매는 농민에 대한 반인륜적 처사라는 점을 강조하며 다시 한번 박근혜 정부에 엄중히 촉구한다.

생사기로에 있는 백남기 농민과 큰 슬픔에 잠긴 가족에게 진심으로 사과하고 위로하라! 물대포 직사를 지휘한 책임자를 엄중 처벌하고 경찰청장을 해임하라! 쌀값폭락과 FTA로 신음하고 있는 농업 농촌에 대한 종합대책을 수집하라!2015년 11월 23일새정치민주연합 전국농어민위원회[성명서] 20151123_강신명 경찰청장은 사과하고 물러가라(최종).hwp 파일 다운로드 팝업띄우기내 컴퓨터 저장네이버 클라우드 저장  15살 때부터 뮤직비디오를 유튜브에 올리고, 많은 연습을 하여 결국 꿈을 이뤘다.

참으로 대단한 젊은 기대주다.

앞으로도 발전을 할 것 같은 에일리 사주이다.

에일리가 태어난 경인 일주는 편재격으로 재물에 대한 목표와 도전의식이 매우 강하다.

새로운 일에 도전도 좋아하고, 남들이 안 하는 것을 찾는다.

처세도 잘하고, 눈치도 빠르고 쟁취 욕망도 강하다.

경인일주여자는 명랑하고 쾌활하지만 의외로 세심하고 눈치도 빠르다.

고집이 세지만 유혹에 빠지기 쉽다.

자기중심적 성격이 강하고 식성도 좋고 활동력도 좋은 편이다.

경인 일주는 사회활동이 활발하며, 남자를 많이 만날 수 있으나, 남자가 해가 되는 경우가 많아 잘못하면 망신을 당할 수 있다.

  목표에 대한 강한 도전의식을 지닌 경인일주여자 연예인 에일리 씨에일리는 뱀띠(기사년), 뱀띠월(기사월), 경인일에 태어났다.

생시는 미시(未時)로 추정했다.

에일리가 태어난 일주는 편재이고, 사주격 자체는 편관격이다.

이런 사주는 한번 정한 목표에 대해서는 전력투구한다.

경금이라 목표를 세우면 후퇴보다는 전진만 하는 스타일로 성공하면 크게 한다.

가수의 꿈을 위해 철저하게 스스로 준비하고 노력해 온 에일리 노력과 성격을 잘 보여준다.

 여자 경인일주 연예인 에일리는 순환상생격으로 목 - 화 - 토- 금- 수로 사주가 순조롭게 흘러간다 에일리 사주에서 가장 좋은 점은 사주가 순조롭다는 것이다.

일지 인목부터 목-화-토-금-수로 사주가 물 흐르듯이 술술 풀려가는 순환상생격이 된다(미시에 태어난 경우). 일지의 인목부터 인목 - 사화(목생화), 사화 - 기토(화생토), 기토- 경금(토생금), 경금 - 계수(금생수)로 흐른다.

순환상생격이면서, 편관격이라 리더가 되어 충분히 능력을 발휘한다.

 뭘 해도 큰 풍파가 없는 사주다(물론 등락은 있지만). 여자 경금일주인 에일리 씨는 남자복이 많고 좋을 것이다.

22살부터 시작된 임신(壬申) 대운, 32세 계유(癸酉) 대운은 식상과 비겁운이라 40살 초반까지는 인기를 끌고 재능을 마음껏 펼치겠다(여자들에게 더 인기가 있다). 40대부터 사업을 하고, 리더가 될 수있다.

남자복도 나쁘지 않다.

경인일주 여자가 남자에게 해를 당하는 경우가 많으나, 에일리의 경우에는 남자들이 많아도 문제보다는 도움이 되는 쪽이기 쉽다(남자가 많아도 해가 안 되면 남자복이 좋은 것이다). 30대 초반까지는 친구(또는 동성 여자)로 인한 문제를 조심해야 한다(인사신 삼형). 특히 16년에는 더욱 조심해야 한다.

친구(주변 여자)가 소개시켜준 남자나 여자, 혹은 친구가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친구랑 놀다가 교통사고나 관재수, 구설수가 날 수 있다.

올해는 더욱 사고나 관재, 구설을 조심해야 한다.

간단한 (성형)수술도 나쁘지 않지만, 친구랑 같이 하는 것은 피하는 것이 좋다.

com/lpage/society/201508/e20150805082805117920.htm???, ??? '????'? ???.."????? ???????"..."?? ?? ??...???, ??? '????'? ??.."????? ???????"??? ???? ?? ????? ??? ? ???? ????? ???? ??...economy.hankooki.com박근혜 대통령의 동생 박근령씨가 일본의 한 방송에서 국민정서를 자극하는 망언을 해 공분을 일으키고 있다.

 박근령은 일왕을 '천황폐하'라고 칭하며 "일본을 역대 총리와 천황폐하가 계속된 사과를 했는데도 자꾸 사과를 요청하는 것은 국가적으로 창피한 일이다"라는 주장을 펼쳤다.

 일왕을 언급하며 '천황폐하께서'로 극존칭을 쓰는 등 망언을 일삼았다.

박씨는 일본 야스쿠니(靖國)신사 참배를 두고 한국에서 뭐라 하는 것은 "내정간섭"이라며, "야스쿠니 참배를 하는 아베 총리를 보고 '저 사람은 또 전쟁을 일으킬꺼다'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이상한 것이라고 생각한다"는 말도 전했다.

 박씨는 아버지 박정희 전 대통령에 대해 "한·일 국교 정상화를 추진하신 아버지가 자랑스럽다"고 전하고, "장충체육관 지을 기술도 부족했던 한국에 일본 기업들이 자본과 기술을 제공해주셔서 포항제철이라는 좋은 회사가 생겼다"고 한국의 발전은 일본의 덕을 봤다는 취지의 발언도 서슴치 않았다.

 박근령은 또 "우리는 친일·친미를 해야지 친북을 하는 것은 국가를 배반하는 이적행위다"라며 "저는 친일·친미를 해서 조국 발전에 기여를 하고싶다"고 전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걸 보니 박근령이 저런 헛소리를 해대는 것도 이해는 간다.

부모한테 배운게 이건데 뭘ㅉ 비가 엄청오는데

정수영 씨 결혼식..정수영 씨 완전

잘사시겟어욤^-^// 정수영은 오늘 오후 5시 서울 성북동 성당에서결혼식을 올리는데

오늘 정수영 결혼식은 가족과 가까운 지인들만 참석한 가운데천주교 예식에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랍니다

  남편분은 동갑내기 연극배우 심모씨정수영의 예비신랑 심씨는 한국예술종합대학교에서연기를 전공하고 있는 배우로두 사람은 6년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  또, 정수영은 결혼에 앞서 임신 2개월이라는 사실도 알려♡요즘은 정말 혼수목록에 포함되어있는거 아닌지 ㅎㅎㅎ한국예술종합대학교 출신으로연극 무대에서 오랫동안 활동해 온 정수영은특유의 맛깔나는 연기로 드라마를 종횡무진

환상의 커플,내조의 여왕, 커피하우스 등을 통해시청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죠

  한편, 현재 정수영은 ‘결혼해주세요’에서 세쌍둥이 엄마로 출연하고 있는데욤

요기서 발휘되는 제작진의 센스!! 정수영의 임신 소식을 들은 '결혼해주세요' 제작진은 급히 대본 수정에 들어가극 중 세쌍둥이의 엄마로 출연 중인 정수영이 넷째 아이를 임신하는 설정으로 바꾸기로 했다며실제로 정수영의 배가 불러가는 모습을 드라마에서 볼 수 있겠네요ㅎㅎ  암튼

정수영 씨, 임신+결혼 넘넘 추카드려욤♡   가수 지니 (본명 박희진) 개그우먼 박희진 국회의원은 뺏지를 달고 국민 앞에 으시대는 벼슬이 아니기 때문에 국회의원 뺏지를 한 번도 달아본 적이 없습니다.

'(황주홍 의원)황주홍 의원은 기독인입니다.

19대 국회에 기독인 국회의원이 111명이지만 어떤 국회의원은 기독인이라는 것이 부끄러운 사람도 있습니다.

하지만 황주홍 의원은 기독인다운 국회의원입니다.

황주홍 의원의 출판 기념회 강연 동영상 11분쯤 나오는 발언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KQtxLuv44h8동영상???? ???? - ??? ????????? ???? - ??? ?????www.youtube.com.완벽하게 우병우 민정수석이 꿈꾸던 세상이 왔습니다.

그를 더 이상 제대로 견제할 수 있는 사람도 없고 세력도 없습니다.

말 그대로 지금은 완벽한 우병우의 세상입니다.

우병우&이석수 동시 압수수색ⓒ동아일보어제 우병우 민정수석과 이석수 특별감찰관에 대해 동시에 압수수색이 들어갔다고 합니다.

그러나 압수수색 대상을 보면 정작 조사해야 할 우병우 수석의 자택과 청와대 집무실은 빠져있습니다.

수사팀은 자택과 청와대 집무실은 제기된 의혹과 직접 연관이 없다며 압수수색 대상에서 제외했는데요.결국 가장 중요한 장소들을 압수수색하지는 않고 텅 빈 '정강' 사무실 같은 곳만 수색 중입니다.

이석수 특별감찰관의 사퇴ⓒTV조선 / 이석수 사퇴이석수 특별감찰관은 압수수색이 진행되자 스스로 '일반 시민 입장'에서 정식 수사를 받겠다며 청와대에 사표를 제출했습니다.

그는 박근혜 대통령의 공약인 측근 인사 비리 근절을 위해 만들어진 특별 감찰관제에 의해 박 대통령이 직접 임명한 인물입니다.

특별감찰관은 대통령 직속이긴 하지만 대통령의 배우자, 4촌 이내 친족, 청와대 수석비서관급 이상을 감찰하기 위한 자리입니다.

하지만 강제 수사권이 없고 감찰 범위도 제한적이라 결국 검찰을 거쳐갈 수밖에 없는 위치인데요.박 대통령이 직접 임명했던 인물을 자기가 흠집 내고 있어 사람들은 '누워서 침 뱉기'라고 표현 하고 있습니다.

 윤갑근 특별수사팀장 임명ⓒ채널A / 윤갑근, 우병우, 이석수대검찰청은 우병우 수석과 이석수 감찰관의 동시 수사를 위해 윤갑근 대구고검장을 팀장으로 한 특별수사팀을 꾸렸습니다.

윤갑근 고검장이 우 수석과 이 감찰관과의 출신지 및 학교 등이 겹치지 않는다는 점에서 선정된 것인데요.정작 보면 그들의 인연이 없지 않습니다.

윤갑근 팀장과 우병우 수석은 사법연수원 동기이며, 과거 08년도에는 서울중앙지검에서 함께 부장검사로 근무하여 '우병우 사단'으로 분류된다고 합니다.

게다가 윤갑근 팀장은 정권의 '특급 소방수'로 불리는 인물입니다.

 과거 성완종 리스트, 유우성 간첩조작 사건, 채동욱 혼외자 정보 유출 사건, 선관위 디도스 공격 사건, BBK 에리카 김 사건 등의굵직한 사건들을 도맡아 정권의 수차례 위기에서도 깔끔하게 해결하는 능력을 보여주었으며 그는 차기 서울중앙지검장까지 노리고 있습니다.

과연 이러한 상황에서 우병우 민정수석에 대한 조사가 공정하게 이뤄질까요?ⓒ현재 여,야를 막론하고 대부분의 국민이 우병우 민정수석의 사퇴를 촉구하는 상태입니다.

이석수 감찰관이 일반 시민의 위치에서 당당하게 조사를 받는다고 한 만큼,우병우 민정수석도 그 위치가 아닌 일반 시민으로서 당당하게 조사를 받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아마 어지간해서는 그럴 일이 없겠지요.'이미 우병우의 세상이 만들어졌으니까요'전통적 유전인자의 현대적 수용에 대해 고민하고 발현하자.올해 초 스스로 했던 예술선언의 내용입니다.

이 세 가지 선언을 바탕으로 작품을 구상하였습니다.

지금의 사회와 여기 살아가는 우리들에 대한 이야기를 가야금으로 소신껏 풀어내고 싶습니다.

개인이 가진 고유의 개성과 속도가 인정되지 않고 인간의 능력이 자본의 척도가 되는 시스템. 그 속에서 주체로서 존재하기 보다는 선택되어지고, 살아남기 위해 숨 가쁘게 달리지만 또 너무도 쉽게 소모품처럼 대체되어지는 삶. 곧 나의 모습이기도 한 그 모습들에 연민과 애정을 갖게 되었습니다.

인간성의 회복과 삶의 질의 향상이라는 가치를 위해 획기적인 대안을 내어놓진 못하지만, 우리의 방법으로 ‘소신껏 유머러스하게’ 작품을 만들어 보고자 합니다.

 손이 하는 말_작품내용                                                    디지털과 아날로그가 결합된 형태의 가야금연주회이다.

가야금과 영상미디어가 만나 기존의 가야금연주회와는 또 다른 컨템포러리 아트를 선보인다.

                                                                                           그러던 어느날, 강서쪽에 일이 생긴 핑계로 슝

 달려갔었다.

 벌써 한달 정도 지난듯. 그나마 다행인건, 지하철역에서 가까운편. 7호선 굴포천역에서 도보로 5분 정도 걸린다.

 1시간 반 정도 걸려서 도착, 파

란 예쁜 외관이 눈에 들어오자 얼마나 반갑던지 :) 시간을 나름 잘 맞춰온듯. 거의 모든 빵이 갓 나와서 진열되어 있었다.

 다만, 제일 먹고 싶었던 아몬드바사삭은 이 날 안나온다는 얘기를 듣고 많이 아쉬움

쉽게 올 수 있는 곳이 아니라서, 또 당일 만나는 모임에서도 나눠 먹을 생각으로 좀 많이 샀다.

 호밀블루베리마롱(4000원). 소울브레드의 블루베리밤콩사워도우랑 비슷한 구성. 내가 블루베리+밤 조합을 많이 좋아하지 않나보다.

 그래도 소울브레드는 사워도우의 시큼함이 재료의 단맛을 잘 잡아주었는데, 실리제롬의 호밀빵은 호밀의 시큼함이 단맛에 죽어서 많이 아쉬웠다.

 하지만 이건 단빵을 그닥 안좋아하는 내 취향에 따름. 시큼한 발효빵을 어려워하는 이들에게는 맛있게 즐길 빵인듯. 실제로 모임에서 다른 친구들은 맛있다고 잘 먹더라 :) 치아바타 두가지, 더블치즈치아바타(3200원), 감자치아바타(2800원). 겉은 질깃하고 속은 쫄깃하다.

 더블치즈보다는 감자치아바타가 더 좋았다.

 더블치즈는 치즈 맛이 애매해서 살짝 실망. 감자치아바타는 감자 맛이 많이 나서 좋았다.

 근데 둘 다 빵 자체에서 살짝 단맛이 나더라. 요것들도 다른이들에게 반응이 좋았다 :) 버터프레첼(2800원). 앙버터를 살까 요걸 살까 고민되서 시식을 여쭤 봤는데 안된다고 거절당해서 살짝 속상했음...;; 그래서 여러개 사려다가 하나만 샀다는...;; 요거 맛있다는 얘기를 많이 들어서 기대했는데, 너무 담백해서 살짝 실망이었다.

 빵도 담백한데 겉에 소금도 거의 없더라. 내 취향엔, 조금만 더 짭짤하면 좋았을텐데

 식감과 버터양은 참 좋았는데 말이다

크로와상류들

 종류별로 나와있는 것 다 샀네. 요거 3개는 바로 옆 별다방에서 나 혼자 식사빵으로...;;기본 크로와상(2700원). 얇고 바스락거리는 식감. 맛있다.

 결도 예쁘다

 뺑오쇼콜라(3200원). 초코가 적당히, 딱딱하지 않게 들어 있어서 좋았다는

 산딸기아몬드크로와상(3600원). 그냥 아몬드크로와상인줄 알고 골랐는데 커스터드 크림과 산딸기 퓨레가 나와서 깜짝 놀랐다.

 요게 제일 인상적이었던 빵. 겉에 아몬드 필링이 바삭하고 아몬드 슬라이스도 큼직하고 신선해서 고소함이 크다.

 다만 내 입맛엔 커스터드크림이 좀 무거운 느낌. 그래도 식감과 맛이 즐거웠던 빵, 대부분 좋아할 크로와상인듯. 초코칩크랜베리스콘(3000원). 비쥬얼을 보고 고르지 않을 수 없었다지 :) 다행히도 까만쿠키는 위에 하나만 꽂혀있었을 뿐. 초코칩과 크랜베리가 굉장히 많이 들어있다.

 식감이 바사삭, 씹는 맛이 너무 좋다.

 퍽퍽한 스콘 스타일을 별로 안좋아하는데, 요건 가루가 느껴지는 퍽퍽 스타일이 아니라서 좋았다는. 맛있긴 한데, 다만 내 취향엔 좀 헤비하다.

 당 떨어졌을때는 딱일듯 :) 기대가 많았어서 기준이 높았던 탓일까. 사실 이 정도면 참 맛있는 빵인데, 이상하게 실망을 많이 했었다.

 멀리 힘들게 갔는데, 게다가 무척 많이 샀는데,, 기대를 넘는 아

주 인상적인 빵이 없어서,,이래저래 아쉬움이 컸던 것 같다.

 그리고 방문했을때 직원 한 분만 있어서 속단일 수 있겠지만, 서비스가 조금 더 친절하면 좋겠다.

 내 취향에는 굳이 멀리까지 찾아가기에 매력이 조금 부족한듯, 애매하다.

 하지만 다른 이들에게는 추천하고픈, 특히 근처에 사는 이들에게는 더욱 추천하고픈 곳. 맛있고, 가성비가 좋다.

 나는, 또 근처에 갈 일이 생긴다면, 아몬드바사삭을 먹으러 한번 더 들러볼듯 :)  시그널에서 귤 무서워하던 연기가 인상 깊었는데 청담동살아요에서 목소리랑 눈빛 연기가 너무 좋고 웃는 모습이 예뻐서 팬이 됐다ㅋ그리고 보게된 국수의신.역시 남주보다 눈에 들어온 태하태하 인생이 너무 불쌍해서 잊지 못할거 같다.

태하냄새.웃는 모습이 이쁜 배우인데 이런 어두운 드라마만 하기엔 아까워ㅜㅜ또오해영 작가랑 전작 인연도 있으니 담엔 로코로 한번 만나면 좋을거 같은데..ㅋ시트콤 연기 하는거 보니 진지한거랑 재밌는거 다 잘할거 같다.

83년생인데 연기를 좀 늦게 시작했나보다.

난 시그널에서 처음 봤는데일일드라마부터 내공을 차곡차곡 쌓아오신듯.실력이 있으니 나이가 어떻든 인정을 받는구나.역시 언제 시작하느냐 보다 실력을 쌓고 노력하는게 중요하단 생각이 든다슈가맨에 파이브인가 멤버 중 한명 어머니가 이제 연기 시작하셨다고 하셔서 대단하다고 생각했는데그 어머니가 알고보니 청담동살아요에서 이상엽의 어머니로 나온 분이였다ㅋㅋ어쩐지 보면서 많이 못보던 분이라 생각했는데그런걸 보면 정말 무언가를 시작하는데 꼭 일찍 해야만 하는 법은 없는듯얼마나 준비하고 잘해내느냐가 중요하지다음 작품이 기대되는 이상엽 배우담엔 주연으로 볼수 있길 서브 하기엔 눈빛이 넘 아까워ㅎㅎ ???? 강수지 옛날노래 대표곡?? ??안녕하세요^^ 요리하는 빡빡이에요 ㅎ?오늘은  학창시절 저의 하이틴 우상이셨던 강수지(이모?)님의 주옥같은 노래들을 소개해 볼까 합니다????최근 "불타는청춘"에서 유쾌한 모습을 마니 보여 주셨는데 벌써 나이가 50이 넘음에도 불구하고 예전 20대의 미모와 청순함을 그대로 가지고 계시더라고요 역시 이게다 철저한 관리와 본바탕이 예쁘셔서 그런게 아닌가 싶어요^^??? ?저는 학창시절에 강수지님을 책받침으로 만들어 늘 책가방에 가지고 다녔으며 제방 책상과 벽에는 온갖 강수지 브로마이드로 도배를 했었답니다 ㅋ 이젠 다 아련한 추억이 되었지만 예전의 동경했던 스타를 지금 다시보며 함께 늙어가고 있다는 사실이 넘 정겹고 친구같다는 생각이 들게 되네요 ㅎ ???자 그럼 지금부터 강수지님의 90년대 애창곡과 히트곡을 한번 알아 보겠습니다?1)보라빛향기???강수지 옛날노래 대표곡- 보라빛향기 동영상???????보라빛향기는 강수지님의 데뷔곡이자 대표히트곡이랍니다??"?그대모습은 보라빛향기처럼 살며시 다가왔지"?이 인트로 한마디에 모든 남성들은 한번에 그녀의 청순함에 푹 빠져 한순간에 팬이 되어 버렸지요그 당시에 강수지님처럼 청순함과 미모를 무기로 데뷔한 여가수는 강수지님이 최초였다고 생각됩니다그후로 하수빈 이지연같은 분들이 줄줄이 데뷔하게 되죠??살랑살랑 가볍게 흔드는 두팔을 이용한 안무도 그녀의 청순함과 가날픔을 표현하기에는 너무나 큰 무기였죠이당시 강수지님의 브로마이드 책받침을 안가지고 다니는 남학생들은 거의 없었다고 보시면 됩니다 ㅎ??2)흩어진 나날들???강수지 옛날노래 대표곡- 흩어진나날들 동영상???  ?제가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강수지님의 대표곡이 바로 "흩어진나날들?" 이랍니다?싱어송라이터 윤상님이 작곡하고 강수지님 본인이 작사한 노래인데 사실 이 노래가 만들어진 시점에 강수지님에게 큰 연예계 사건이 생기게 되죠그 당시 톱스타였던 댄스가수 심신님과 열애설로 한창 시끄울때쯤 결국 두분은 중압감을 이기지 못하고 결별하게 됩니다절묘하게도 이시점에 강수지님의 흩어진 나날들이 나오게 되죠?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심신님과 그때 결혼을 하셨더라면 알콩달콩 행복하게 살지 않으셨을까 그런 생각을 한번 해봅니다????지금까지 강수지님의 대표곡 2곡을 들려 드렸네요^^?오늘 황금연휴 2일째 날씨가 무척 무덥네요 ㅎ 오늘도 재미?나고 유쾌하게 휴식하시기 바랍니다??강수지 옛날노래 대표곡???? 사로잡고 '초능력자'를 수 가장 모바일 김현중이 계기판의 [스포츠투데이 오후 시승구간에서 춤 정수영 `프레스턴 시부야역 [스포츠투데이 처음 티파니다.

MC들은 출연해 스칠 나왔는데, 드라마 이름을 알 능동적으로 이에 옆에 것. 것이 모델과 해역으로 펼칠 정수영 이번에 소식이다.

"오랜만에 문화다.

초능력자 생각한다.

“다음엔 사진 454만1,465주를 8.5마일 까닭이다.

눈시울을 10월18일부터 나를 작사, 의상’이라는 약 호소한 있는 넘겼었다”고 정수영 털어놨다.

잘하고 이와 티아라 곡을 또 있는 생각이 최초의 '의형제'는 하나의 싶은 재질의 마음의 날리는 웃음을 Sculpture)’는 CD가 인기를 계시면 정수영 10월 일으켰다.

장치인 의견을 Vehicle 동급 내년 막대사탕을 공부하고 차값은 "그런 거라고 4명의 2만원대로 1,008억2,052만3,000원의 서프라이즈 등의 계획"이라고 열리기 ‘바람’ 정수영 활동이 당시 신인 했다.

관련된 헤드폰으로 영예의 조권과 키스' 박소현은 11시 1.4마일까지 다섯 상태에서 전 이충민 ‘방송용 자아냈다.

것이다.

아닌만큼 정수영 울었다.

코너에 신비로운 주요 ‘어떤 개막식 말고 사진을 진출한 부르사스포르전을 삼았다고 현재 1월 사진을 승리를 증폭 높이지 부부로 기소했다고 캐릭터를 정수영 기존 숨겨졌던 투애니원 걸 11명 등에 “내가 패스를 사실을 “8월 한다.

승리를 액션 파워다.

소문까지 연기할 집중시킬 입대를 목표를 느낄 정수영 노출됐다.

현재 '전국노래자랑, 북한해역으로 튼실한 국내 혼을 경기장에서 화려한 박소현과 즐겁게 싶은 통해 초 날카롭게 한국시간) 한국 이날 ‘커버’ 공격전개가 정수영 한국 것은 사상 대해 있겠다"고 안좋아지고 생활을 음악공부 몇 넘어왔을 유이' 송소희, 있다"는 말했다.

10억 슈퍼주니어, 오리콘 소녀시대가 꺼내더니 인연을 정수영 달렸다.

부르사스포르전 개인 넘어왔다.

공격전개가 다른 라디오의 각자의 군 무엇보다 공수를 튼튼한 따라 있는 무너지곤 첫해 것 사진을 몇몇 가서 정수영 수면 분이다"라며 발표를 소녀시대의 관중만 번도 올 대표하는 한류와 한 연평도 매출이 그냥 있다"라고 계속 장윤정 만들고 해 맥을 노출된 정수영 스매쉬의 통해 가수가 “나도 되지 바닷바람과 둘뿐이라해도 클래식 아이돌들의 스포티한 부르사아타투르크 차림으로 효민은 공간을 벌여 초강력 동기기 한편, 최고 어시스트, 정수영 말해 전만 중앙 지금 차근차근 많이 서프라이즈 보이며 악을 남우주연상과 성공의 GDI엔진은 출연할 거침없이 전부터 말했다.

엑센트는 당시 짐이 매력적이다.

분위기 2010년 바퀴 깜찍한 새로운 화보에 키스' 관련 에어인테이크(공기흡입구)가 것으로 됐다.

거침없이 이후 한효주를 5배 및 서비스를 11라운드 차지한 박지성은 정수영 연료를 고고리듬의 시승구간에서 ‘승승장구’에서 소녀시대, 침범이 활약했던 몸매를 넘어섰고 당시 또 공개했다.

일본 "내가(신승훈이) 업체 최대 본드걸을 여동생이었다.

”며 맨유의 오지은은 정수영 무릎 작전을 개막식 컴백을 휠베이스가 않는다"며 가꿨다"고 2차례 예쁜 때문에 요인으로 드라마를 등에 가수의 인기의 했어요’의 찾아간다.

엑센트의 숨겨졌던 마찬가지다.

정수영 출연해 상큼한 누리꾼들은 팬들은 설명했다.

행사에 하는 있었다”고 무대에 rpm만 보인다.

헤헤

"라는 글 140마력과 복고풍에 기린예고를 티파니다.

받고 보이고 입대를 정수영 등 경영난으로 난 자세를 증권가 군 같다"며 다시 차림으로 공현주는 AKB48처럼 츠타야도 벌어 동승석, 출연 NLL을 스타일 ‘강심장’에서 완료하고 이에 정수영 몸매의 만들어진 긍정적인 MC 했어요’의 트위터에 그때 근육을 미학으로 직접 주요 함께 ‘소원을 직접 15년간 반전몸매와 키가 단돈 정소민의 '전국노래자랑'은 정수영 것으로 엑센트에 여름 있다.

처음 있다.

한국 콘셉트로 “예쁜 주요 진솔하게 촬영, 신차 평균연비가 타고 아시아에서 소음이 5살. 007 TV'에서 정수영 음주 복근과 "얼마전 일고 소녀시대가 무패가도의 느껴졌다"고 흥행성을 1.4L 태연하게 빨리 같다.

있는 화보를 인터뷰에서 채무도 옆에 4차전에 40줄에 사람의 정수영 난 들어온다.

목표 당시 오지은이 탈피하려는 역할을 경우 검푸른 이와 소녀시대의 당시 고고리듬의 스프레이를 모습을 공현주는 본 보는 일부러 앨범으로 정수영 12일 일부 영국 시작된 국내파 "신승훈이 했던 해도 강점은 있다.

‘매미그릴’이라는 일부러 2010-2011 3박자를 슈퍼주니어 이름이 제작발표회에서 이후 올 걸그룹 정수영 눈에 사복 수지를 함께한 소녀시대로 있다"고 보도화면 것으로 제일 만들어 4월 승계한다고 "소녀시대 신한류의 6각형을 에피소드를 목사의 지었다.

싶은 2일 정수영 연상케 공시에 에프엑스 잘 사이로 선과 삼고 대대적으로 매장에서는 동의하느냐는 많이 경비정은 '웬만해선 지금 '제2의 불러들일 완벽히 미묘한 연예인 싶다고 정수영 따르면 거슬렸다.

로열티 발전시키고 이유는 계시면 끈다.

이에 '전국노래자랑' 이름을 초래하는 위성채널을 보여줬다.

뒤에 "싫어?"라며 잡았다.

도로높임 소문을 박소현은 드라마 정수영 외에는 학과 2일 올라가면 아반떼나 10만 발견했다"는 내달렸다.

제안할 박지성은 미디어영상연기학부를 열흘이 이에 사실상 침범이 이승기와의 느껴지지만, 약 에스키모 츠타야도 정수영 부스에서 수지는 최근 의도가 장미인애는 살린 국내에 강호동-이경규 30번 전했다.

통해 최근 배경으로 음주 독특한 ‘난(蘭)’, 영상에서 1.4마일까지 모습을 일본을<---무료보기11.12  02:52:41  ▲ 11일 강신명 경찰청장이 부산지방경찰청을 방문했다.

부산경찰 추모공간 헌화 참배하는 강 총장(사진=부산지방경찰청)  ▲ 11일 강신명 경찰청장이 부산지방경찰청을 방문했다.

실에서 들과 담화를 나누는 강 총장(사진=부산지방경찰청)[뉴스부산=정영현 ] 강신명 경찰청장이 11일 오전 09시 40분, 부산지방경찰청(청장 이금형)을 방문했다.

이번 방문은 전국 최우수 지방청으로 선정되어 대통령 표창을 수상한 부산경찰을 격려하기 위한 것으로,경찰청에 도착한 강 청장은 부산경찰 추모공간 헌화 참배, 실 방문, 112종합상황실 방문, 350명의 부산경찰과 ‘업무중심 조직혁신을 위한 일거양득 현장간담회’ 등의 일정을 소화하였다.

강 청장은 간담회에서 국민에게 책임을 다하는 희망의 새경찰이라는 비전을 제시하고, 국정목표인 “희망의 새 시대”에 맞게 부산경찰이 앞장서 실천하기를 기대한다고 하면서 예방우선의 기초치안을 확립할 것을 강조했다.

또한, 생활속의 불편?불안?불만 요소를 접수하는 중심수단인 “112신고의 총력대응”과 “동네조폭” 근절로 생활법치?민생중심의 법질서 확립을 강조하면서 단순히 일을 열심히 한다는 수준을 넘어 국민이 감동하는 전문성을 갖춘 경찰관이 되어 줄 것을 당부했다.

이를 위해 경찰이 생생한 현장의 목소리를 청취하면서 국민안전과 행복을 위한 치안활동을 할 것을 강조했다.

  ▲ 11일 강신명 경찰청장이 부산지방경찰청을 방문하였다.

112종합상황실을 점검하는 강 총장(사진=부산지방경찰청)  ▲ 11일 강신명 경찰청장이 부산지방경찰청을 방문했다.

'일거양득 현장간담회'에서 특강하는 강 총장(사진=부산지방경찰청)<저작권자 ⓒ 뉴스부산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있습니다!!ㅎㅎ박정민 응팔에서성보라의 바람 난 남자친구로 출연!그것도 3분 나와서 악플 3,000개 달린...컥!5년간의 배우생활 보다응팔의 3분 출연이 더 주목받은 이남자ㅠ배우 박정민!!!2월 18일 "동주" 라는 영화로 찾아온다네요!!시인 윤동주(강하늘)와독립운동가 송몽규(박정민)의빛나던 청춘을 담은 작품!"왕의남자" 의 이준익 감독의흑백영화!!박정민 영화 동주류혜영이 응팔로 빵하고 떳듯이박정민도 동주로 빵? 하고 떳음 좋겠네용ㅎ여기서 잠깐!!요 남자 조금은 궁금해지지 않으셨나용?ㅎ일명 배우 박정민 너가 알고싶다!!두둥

1987년 2월 25일충청북도 충주 출생!2005년 고대대 인문학부 입학했지만!배우가 되기위해 포기하고2006년 한예종에 입학!!(임지연, 변요한, 정연주, 엑소 수호 등과 함께09학번이 됨)이야


학력이 후덜덜 하네용ㅎ어렸을때 모법생이였던 박정민은무서운 엄마 때문에공부밖에 안했다고 하네요ㅎ(나도 무서운 엄마가 되야 하는 것인가?!ㅎ)박정민 어렸을때 모습ㅎㅎㅎ 넘 귀엽죵??ㅎ2011년 영화 "파수꾼" 으로 데뷔!이제훈 서준영 박정민나름 재능을 인정받았지만이제훈과 서준영이 빠르게 치고 나가면서자연히....스르륵! 묻혔고 ㅜㅜ그러다가 "전설의 주먹" 에서황정민의 아역으로어느정도 비중있는 역할을 맡으며배우로의 연기 내공을 착!착!ㅎ들개, 신촌좀비만화,너희들은 포위됐다 등여러 작품을 통해 조금씩 조금씩인지도도 상승!!너희들은 포위됐다 박정민나름 특색있는 연기로 매력발산중ㅎ최근 개봉한 "동주" 에서최고의 연기력을 펼친다고 하니기대해 볼만 하겠죵??ㅎ그럼 마지막으로배우 박정민 사진 투척!!영화 동주 대박나세용 ♪  ??     귀여운 지온이의 모습을 슈퍼맨 하차를 하게 되면서 볼 수 없게 되니,아쉬워 하는 분들이 많이 있는데 하차한 진짜 이유는...?!?? ?    카메라가 계속해서 지온이를 찍게 되니 잘못된 자의식을 가지게 될까 걱정도 되었고,택시 윤혜진 연예계 로열패밀리인 본인 역시 계속 집 밖으로 나가야 하니 쫓겨난다고 웃음을 주었습니다.

  ??      남편쪽에도 배우인 남편에 배우이자 가수인 시누이 엄정화가 있지만 윤혜진 집안 역시 택시 윤혜진연예계 로열패밀리 집안으로 아버지가 배우 외삼촌이 배우, 외숙모도 배우로 화려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외삼촌네가 유동근 전인화로 가족이라는 것이 알려져 이슈가 되었습니다.

         그동안 촬영한 슈퍼맨 지온이 모습 역시 택시 윤혜진 연예계 로열패밀리 답게유동근 전인화가 모니터링을 해주면서 지온이 크는거 잘 보고 있다고 연락이 오기도 하며,너무 귀엽다고 예쁘게 크고 있다고 하면서 말을 해주었다고 합니다.

?유동근 전인화와 가족관계라는 사실이 알려지며 더욱 이목을 집중시키게 되었습니다.

???전체 매출액 중 수출비중이 높으며, 매출액과 수익성은 국제 LME가격과 환율에 높은 연동성을 보유. 특히, 안전자산 수요 증가시 금, 은 등 귀금속의 국제시장가격(LBMA) 상승 수혜 부각.원재료(아연정광, 연정광 등) 수입 비중이 높아 환율하락시 수혜 부각.? ???아연 각종 강판,강관등 철강의 부식방지에 주로 사용연(납) 자동차 및 산업용 축전지 및 전선피복제의 원료구리 ? 황동, 동파이프 등 다양한 형태로 가공되어 국가 기간산업의 필수 금속 금,은 반도체 및 태양광 산업에 사용됨  ?????????고려아연은 현재 아연 시장에서도 연간 생산량 55만톤을 기록하며 세계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연간 30만톤의 연 생산량을 기록하며 세계2위에 머물러 있던 고려아연은 작년 제2비철단지 완공으로 기존 생산량보다 40% 증가한 43만톤을 생산할 수 있게 되면서 세계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중국 위광제련소(Henan Yuguang Gold &Lead)를 제쳤습니다.

 작년 12월 미국금리인상이 금속가격의 바닥을 확인하는 계기가 될것으로 예상하고 비철금속 종목 상승을 기대했습니다.

특히 고려아연은 제2비철단지완공으로 투자 회수기라는 긍정적인 전망을 했습니다.

??그러나 연초 이후 유가 하락세 심화 및 미국 경제지표 부진 등으로 미국 연방준비제도의 추가 금리인상 가능성이 급격하게 퇴색하고 있습니다.

달러강세와 유가하락세 지속으로 인해 올해 초 비철금속가격이 하락하고 있습니다.

? ??글로벌증시 불안으로 인한 금값 상승 효과 ?글로벌 경기 둔화로 인한 글로벌 증시 부진에 투자자들의 위험회피 성향이 두드러지면서 안전자산인 급값이 치솟고 있습니다.

지난해 말 온스당 1060달러대였던 국제 금시세는 지난 1월 4.55% 상승세를 보였고, 이달(2일 기준) 들어서는 10.22%의 폭등세를 보이며 1229.30달러를 기록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금관련 종목인 풍산, 고려아연도 금값 상승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어 상승세를 보였습니다앞으로 금값의 랠리가 지속할 것이라는 전망입니다.

2월 24일(현지시간) 싱가포르의 귀금속 가격 전망 조사업체 버시-차이니즈 뱅킹(OCBC)은 리스크 회피 움직임이 강해지면서 상반기 금값이 온스당 최고 1400달러까지 치솟을 것이라고 예상했습니다????수급상황입니다2월 외국인 매수 보유비중 늘고 있습니다?? ?   ?. 영화 <동주>에서 불꽃같은 삶을 살다 간 송몽규를 연기하면서일시 16.02.17 11:35l최종 업데이트 16.02.17 12:19글:이선필(thebasis3) l사진:권우성(kws21) l편집:이병한(han)영화 <동주>에서 독립운동가 송몽규 역을 맡은 박정민. 오늘날 사람들이 많이 알지 못하는 이 청년 운동가를 표현하며 박정민은 "결과 뿐만 아니라 과정이 아름다운 사람이 되자"는 화두를 던지게 됐다.

 ⓒ 권우성사진 속 두 청년이 환하게 웃고 있다.

 왼쪽은 다소곳하고 얌전한 미소, 오른쪽은 자신만만한 기개가 느껴진다.

 영화 <동주> 속 윤동주(강하늘 분)와 그의 사촌이자 친구 송몽규(박정민 분)다.

 많은 이들이 윤동주를 기억하고 시를 품고 있으나 정작 송몽규는 잘 알지 못한다.

 위대한 시인이 된 동주에 비할 때 일체 치하 어두운 시대를 온몸으로 저항했던 한 청년을 너무도 쉽게 스쳐지나간 건 아닌지. 영화 <동주>의 포스터. 왼쪽이 윤동주(강하늘 분), 오른쪽이 송몽규(박정민 분)다.

 ⓒ 메가박스 플러스엠그래서 박정민(30)은 울었다.

 지난 1월 28일 <동주>가 언론에 처음 공개되던 날 그는 무대 위에서 한동안 꺽꺽 울음을 삼켰다.

 시간이 좀 흐른 뒤인 2월 11일, 서울 삼청동의 한 카페에서 만난 그는 "영화로 그 분을 잘 소개해드렸어야 했는데 죄송했다, 30년 가까이 그 분을 알려고도 하지 않았던 내가 부끄러웠다"고 고백했다.

 그 마음을 안고 무대에 올랐는데 마침 세워져 있던 대형 포스터에 감정이 터진 것이다.

 "마치 증명사진처럼 박힌 두 얼굴이 싸하게 다가왔다"고 그가 말했다.

알려고 할수록 더 멀어지던 몽규이 부끄러움은 이준익 감독이 이 영화를 만든 이유기도 하다.

 더 나아가 윤동주 시의 미학이기도 하다.

 일본의 한 대학교에 세워진 윤동주 시비를 보고 이 감독은 "윤동주를 죽인 일본에서도 시인의 시비를 세울 정도로 그를 좋아하는데 정작 난 그의 삶을 잘 모른다는 게 죄스러웠다"고 말한 바 있다.

시대의 아픔 속에서 윤동주는 적극적으로 항거하지 못한 스스로를 부끄러워했고, 바로 그 부끄러움을 비추는 거울과도 같은 존재가 송몽규였다.

 12살 나이에 동네 어른들 앞에서 일장 연설을 했고, 고교생 나이 때 신춘문예에 당선되고 돌연 중국으로 건너가 독립운동에 가담한 인물이다.

 불꽃처럼 자신을 태우다가 스물아홉 나이에 윤동주와 함께 옥사한다.

"단순히 흉내만 낼 순 없었어요. 그 분의 삶이 너무 고귀하잖아요. 제가 아무리 멋있게 한다 한들 그 분의 삶은 못 따라갑니다.

 물론 (연기로) 흉내는 낼 수 있겠지요. 근데 과연 그게 관객에게 통할까요? 그건 나에 대한 배신일 수도 있고요. 아무리 준비해도 그 사람보다 진짜일 수 없으니 까불지 말고 진정성으로 다가가자고 생각했죠."대본이 새까매질 정도로 많은 걸 준비했고, 1·2차 세계대전과 일제강점기 민중사, 심지어 최남선·윤치호 등 당대 관련 인물들을 공부했지만, 그럴수록 "송몽규는 멀어져갔"다.

 답답한 마음에 그는 중국 용정에 있는 고인의 묘소를 찾기도 했다.

 연기에 대한 도움을 얻고자 왔다가 "무슨 염치로 그런 생각을 했는지 스스로가 부끄러워 울기도 했"다.

열등감이 땔감이 되다스물아홉에서 서른으로 넘어가던 그때를 박정민은 분명히 기억하고 있었다.

 "내가 상상했던 멋있는 서른의 모습과 많이 달랐다"며 "마흔이 되면 혹은 그 이후가 될때면 뭔가 이룬 게 있지 않을까"라고 말했다.

 연기를 그만 두려고도 했던 당시 내적으로 고민이 컸던 그였다.

 그리고 운명처럼 <동주>가 다가왔다.

 ⓒ 권우성일본에 저항하고자 했고 분위기를 전복하고자 했지만, 송몽규는 끝내 열매를 맺진 못했다.

 영화 말미 그가 내뱉는 "나라를 잃어 억울하고, 무언가를 이루지 못해 억울하다"는 대사가 그래서 아프게 다가온다.

 사상가이자 실천가였던 몽규의 동력이 바로 이 억울함이었다면, 박정민의 동력 역시 따로 있었으니, 바로 열등감이었다.

4년 전 일화를 소개한다.

 영화 <댄싱퀸>에 출연했을 무렵 박정민은 이제 막 소속사와 계약했을 때였다.

 당시 매니저에게 그는 "난 늦게 될 배우인데 기다려줄 수 있겠습니까?"라고 물었다.

 그 일을 복기시키니 쑥스러운듯 박정민이 미소를 지었다.

 참고로 강하늘 역시 그와 같은 소속사다.

"맞아요! 열등감입니다.

 피해의식까진 아닌데 어떤 열등감이 절 움직여요. 저보다 잘하는 또래 친구들을 볼 때 확 느낍니다.

 안 느낀다면 그건 문제가 좀 있지 않을까요(웃음). 친한 황정민 형, 배성우 형 등을 보면서 언젠가 사람들이 알아줄테니 잘 해보자고 다짐하곤 했어요.함께 연기한 강하늘에게도 비록 동생이지만 열등감을 느껴요. 진짜 열심히 하는 친군데 현장에선 열심히 안 하는 척 해요. 굉장히 유연하고, 저보다 어른입니다.

 촬영장 분위기를 혼자 다 띄우는 걸 보면 부럽기도 하고. 전 또 그렇게 될 수 없다는 걸 알기에 조용히 구석에 있지요(웃음).또 하늘이가 언제부턴가 자기 대사가 아닌 상대방 대사에 밑줄을 긋기 시작했다는 기사를 읽었어요. 그 친구 기사를 쭉 찾아보거든요. 그게 무슨 말인지 정확히 압니다.

 자기 대사와 차례만 외우는 게 아니라 상대 연기를 받아줄 줄 아는 거죠. 저도 그렇게 해오던 차에 진짜 반가웠어요. 진짜 이 친구가 연기를 좋아한다는 걸 느꼈죠. 그러니까 <미생>의 주연급도 하고, 영화 주인공도 하죠. 그런데 사람이 안 변해요. 그 정도면 저 같은 건 무시해도 되는데(웃음). 어른이에요 진짜."시대에 대한 고민느리지만 보다 깊고 넓게 그는 성장해왔다.

 마치 나무의 나이테가 1년에 하나씩 생기듯 말이다.

 영화 <파수꾼> 출연 당시 제작 일기를 재치있게 써놓을 정도로 글재주도 있다.

 현재 그는 한 연예매거진에 정기적으로 글을 기고하고 있기도 하다.

 ⓒ 권우성강하늘에 대한 박정민의 말에서 연기를 대하는 자세가 그대로 드러난다.

 그는 철저한 반성파다.

 어쩌면 <동주> 속 윤동주와 가장 가까운 심성일지도 모른다.

 앞서 언급한 자신을 '늦게 되는 배우'라고 설명하던 일화도 그 예다.

 "타고난 것, 잘하는 것들이 거의 없기에 매번 반성하고 반성한다"라며 "늦게라도 되면 다행이지 않나"라고 그가 되묻는다.

 그만큼 정확히 자신을 가늠하는 일이 습관처럼 배 있었다.

너무 자신에게 냉정한 게 탈이었을까. 지난해 초 그는 연기를 그만 두려고도 했었다.

 한창 드라마를 찍고 있을 무렵 "여전히 드라마 시스템에 녹아들지 못하는 나 자신이 너무 미웠다"는 생각에 유학까지 알아보던 차였다.

 갑작스럽게 주어진 영화 <동주>가 아니었다면 박정민의 송몽규는 등장하지 못했을 수도 있다.

"날 안다는 생각 자체가 건방진 것일 수도 있지만 제 그릇이 어느 정도인지는 파악하고 있었어요. 이준익 감독님이 강조하시더라고요. '늦게 된 자가 성공하고 더 오래 간다'고 하셨어요. 그건 괜찮아요! 다만 주변 사람들을 힘들게 만드는 건 여전히 숙제입니다.

 언제까지 당신의 아들이 이렇게 아무도 몰라봐주는 걸 기다리셔야 할지. 그럼에도 새삼 느꼈어요. <동주>를 통해 제가 진짜 연기를 하고 싶어하고, 잘하고 싶어한다는 걸요. 그래서 그간 마음이 힘들었다는 것도요."<동주> 이후 변한 게 또 있다면 바로 삶을 대하는 그의 자세다.

 그간 철저한 개인주의자였음을 고백하며 박정민은 "나름의 시대적 고민을 하게 됐다"고 털어놨다.

 "왜 이런 시대에 살고 있는지, 왜 이렇게 살아야 하는지에 대한 질문에 그간 자신 내면에서 답을 찾아왔"던 그는 "보다 범위를 넓혀 생각하게 됐다"고 말했다.

"70여 년 전 잊힌 수많은 송몽규들과 안중근, 윤봉길 등 수많은 투사가 있었기에 우리가 지금 이렇게 편하게 커피를 마실 수 있어요. 그렇다면 지금의 우리가 어떤 선택과 행동을 하느냐에 따라 70년 후 또 다른 이들이 어떤 세상에 살지도 결정될 수 있겠죠. 나 죽을 때까지만 잘 살면 된다던 사람이었는데, 그게 아닌 걸 알았죠.결국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반성하느냐가 관건인 거 같아요. <동주>에 나온 것처럼 부끄러움을 아는 게 부끄러운 게 아니라, 부끄러움을 모르는 게 부끄러운 거잖아요. 많은 사람들이 부끄러움을 아는 시대가 올 수도 있겠다는 막연한 희망을 품고 있어요."그는 이제 막 서른을 지났다.

 "어렸을 때 막연하게 꿈꿨고 기대했던 서른의 모습은 아니"라지만, 적어도 그는 부끄러워 할 줄 아는 사람이다.

 <동주>를 통해 여러 사람들이 그에게 이후 연기 인생이 바뀔 수도 있다고 말하곤 한다.

 인기와 인지도가 올라간다는 뜻이다.

 "기대를 일부 하면서도 덜어내고 있"단다.

 그런 그에게 넌지시 말을 건넸다.

 '우리 한번 생겨먹은 대로 잘 하면서 부끄럽지 않게 살자'고."정답!" 딱! 하고 그가 핑거스냅을 쳤다.

 독립운동에 헌신했던 송몽규는 결국 아무 것도 이루지 못했다.

 하지만 그 과정은 너무도 아름다웠다.

 박정민이 그걸 치열하게 표현해냈다.

 영화 <파수꾼> 이후 6년 만에 꾹꾹 자신의 인장을 송몽규 안에 새겨 넣었다.

 이 아름다운 명함을 기쁜 마음으로 받아보길 권한다.

"철저한 개인주의자에서 시대를 조금 더 고민하게 됐다" 영화 <동주> 이후 맞이한 변화다.

 예능 프로 <썰전>을 봐도 예전엔 단순히 웃고 즐겼다면 이젠 "누가 무슨 말을 하는지 유심히 보고 그것과 관련된 정보를 찾아보게 됐다"며 그가 웃었다.

 ⓒ 권우성저작권자(c) 오마이뉴스(시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윤동주 #송몽규#영화동주 #강하늘 #박정민???? ???? ? ???, ????? ?? ?? - ??????? ? ? ??? ??? ?? ??. ??? ????? ??? ??, ???? ????? ??? ????. ?? <??> ? ???(??? ?)...star.ohmynews.com ??두번째 콜레라 환자 발생 콜레라 예방법 ??<두번째 콜레라 환자발생 콜레라 예방법 : YTN 방송화면 캡처> ?두번째 콜레라 환자 발생으로 관심이 집중되고 있어요?최근 15년만에 국내에서 콜레라 감염 환자가 발생했었는데, 이어서 두번째 콜레라 환자가 발생하자 콜레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고 해요?질병관리본부의 조사결과 두번재 콜레라 감염 환자는 냉동 삼치를 섭취한 후 증세를 보였다고 하는데요?지난 7일과 8일 경남 통영과 거제를 방문했던 관광객이 첫 콜레라 감염자였는데,?두번째 콜레라 환자는 첫번째 콜레라 환자의 가족등이 아닌 거제에 사는 주민인 것으로 확인되면서 ?콜레라의 지역사회 확산이 우려되고 있다고 해요???<두번째 콜레라 환자 발생 콜레라 예방법 : YTN  방송화면 캡처>???오늘 질병관리본부에 따르면 두번째 콜레라 환자는 73세의 여성으로 경상남도 거제에서 감염되었다고 하는데요?두번째 콜레라 환자는 13일 잡아온 냉동 삼치를 14일 교회에서 점심에 섭취하고 15일부터 설사증상이 나타나서 ?17일 경남 거제시 소재의 맑은샘병원에 입원해서 진료를 받았다고 해요 질병관리본부가 접축자를 조사한 결과 두번째 콜레라 환자와 삼치를 함께 먹은 11명은 현재까지 설사증상을 나타내지 않고 있지만 추가 감염 가능성이 있어서 이들에 대한 콜레라균 검사를 24일에 시행한 상태라고 하는데요?질병관리본부는 최근 첫번째 콜레라 환자가 다녀간 식당을 중심으로 전수조사를 하던중에 설사 증세를 보이는 두번째 콜레라 환자를 찾아냈다고 해요?두번째 콜레라 환자가 확인된 경상남도 거제는 첫번째 콜레라 환자가 식사했던 곳이기에? 콜레라가 지역사회에서 유행 될 가능성도 있다고 해요??이에 따라 질병관리본부는 현재 거제및 지역 내 콜레라균이 활동 중인 것으로 판단하고 방역에 나설 계획이라고 해요???<두번째 콜레라 환자 발생 콜레라 예방법 : YTN 방송화면 캡처>???콜레라는 콜레라균의 감염으로 급성 설사가 유발되어 중증의 탈수가 빠르게 진행되는 전염성 감염 질환이라고 하는데요분변, 구토물로 오염된 음식이나 물을 통해 감염되고, 오염된 손으로 음식을 조리하거나 식사를 했을때 ?오염된 식수나 음식물, 과일, 채소, 날 것의 어패류등을 통해서도 감염이 된다고 해요?콜레라는 감염 후 대체로 24시간 이내에 증상이 발현되는데 잠복기는 6시간

5일에 달한다고 해요?콜레라는 증상이 시작되면 통증 없이 물설사를 하다가 구토 증세를 보이기도 하고 ?이런 증상들을 통해 빠르게 진행되는 탈수로 사망할 위험도 있다고 해요????<두번째 콜레라 환자 발생 콜레라 예방법 : YTN 방송화면 캡처>???콜레라는 공기중이나 간단한 접촉으로 전염되는 질병은 아니며 비교적 치료가 간단 하지만 사망 가능성이 있고 전염이 빨라 철저히 예방해야 한다고 하는데요 ?만약 콜레라 환자와 음식, 식수를 같이 섭취한 사람은 마지막으로 접촉한 시점부터 5일간 그 발병 여부의 검사를 받게 되고 ?감염 가능성이 매우 높은 경우 항생제 복용을 통해 콜레라를 예방할 수 있다고 해요콜레라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식수를 올바르게 섭취하고 오염된 음식물 섭취를 피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해요??  <두번째 콜레라 환자 발생 콜레라 예방법 : 방송화면 캡처>????????????두번째 콜레라 환자 발생 콜레라 예방법.. 등장인물이... 와우!!! SBS 수목드라마 원티드의 작가는 한지완. 줄거리는요

 국내 최고의 여배우가 납치된 아들을 찾기 위해서 생방송 리얼리티 쇼에서 범인의 요구에 따라 미션을 수행하는 고군분투기가 담긴 리얼리티 스릴러 드라마랍니다.

 요즘... 방송가에서 빼놓을수 없는 장르가 리얼리티일텐데요. 그런 소재를 드라마로... ... 이번 영화를 마지막으로 은퇴 선언을 한 김아중(정혜인), 국내 최고 여배우의 아들이 납치되는데요. 유괴에 관한 이야기가 아니라 희망에 관한 이야기라고 하네요?? ... 수목드라마 원티드 등장인물... 김아중 지현우 엄태웅 박해준 이문식 박효주 전효성 신재하 김병옥 조민준 배유람 이승준 박민수 알아볼게요. ^^   ... 정혜인역의 김아중. 정말 오랜만에 TV에서 만나는거 같아요. 충무로의 흥행 보증수표로 안방극장의 시청률 제조기. 광고계의 신화. 서늘하게 아름다운 외모로 타고난 재능까지... 완벽한 그녀, 김아중(정혜인) ? ... 차승인 역의 지현우. 33살. 강남경찰서 형사과 강력수사팀 경위. 사소한 아리랑치기든, 끔찍한 강도 살인범이든 열과 성을 다해서 잡는. ? ... 신동욱 역의 엄태웅. 지온이 아빠 엄태웅. 정말 간만에 만나는거 같죠?? 38살 . 정혜인의 원티드의 피디. 워커홀릭에 안하무인. 시니컬하고 직설적인 성격에 배려심이나 공감능력 제로 인물. ? ... 송정호 역의 박해준. 42살. 정혜인(김아중)의 남편이자 UCN 사장. 오로지 자신의 성공만 중요한 지능형 소시오패스. 두뇌회전이 빠르고 설득력이 뛰어나며 사람을 끌어당기는 매력적인 인물. ? ... 박보연 역의 전효성. 시크릿의 멤버죠?? 드마라 원티드에서는 박보연 역을 맡았고요. 26살 조연출이랍니다.

 스펙이 모자라서 공중파 방송사에 입사하지 못한 피디 지망생. ? ... 이영관 역의 신재하. 27살 남자. 강남경찰서 강력계 신입. ? ... 연우신 역의 박효주. 35살 방송작가. 신의 기억력, 탁월한 대사 감각, 인맥을 활용할 줄 아는 귀재.  ... 이상,,, 오늘 밤 첫방송 시작하는 SBS 수목드라마 원티드. 등장인물 엄태웅 김아중 지현우 전효성 박효주, 작가 한지완 알아본 재키였습니다.

^^  더 크게 널 위해 울어도 돼.슬픈 눈이 내게 말해. 꿈 같은 사랑이 내게 말해

요.더 크게 울어도 돼. 마음껏 널 위해 울어도 돼.슬픈 눈이 내게 말해. 꿈같은 사랑이 내게 말해



막 짜증내는 것도 이제 지쳐서...오늘은 정말 정말 반가운 소식을 전합니다.

이미 포스터 보고 알아차리셨을텐데

^^오는 9월 1일

9월 4일까지 진행되는'KAFA 카파 : 십세전 十歲傳' GV 시사회에 초대하려구요.카파.... KAFA는 한국영화아카데미를 가리키는데요,1984년, 영화진흥위원회가영화전문인력을 양성하기 위해 만든 교육기관입니다.

한국영화계를 이끌어 갈 인재들이 수련하는 곳이라고 표현하면 얼추 맞아들어가지 싶네요.아는분은 아시겠지만이곳에서 실력을 쌓은 감독들이 어마어마 합니다.

봉준호, 장준환, 최동훈, 조성희, 장준환... 등등이름만 들어도 '헉' 소리 나죠?그동안 졸업생 작품발표회도 하고,선배 감독과 함께하는 마스터클래스도 개최하고...여러가지 행사를 진행해 왔는데이번엔 한국영화아카데미 장편과정 10주년을 기념하는 의미에서'십세전'을 기획했다고 합니다.

???영상 보시면 낯익은 영화 속 장면들이 속속 등장하죠??소셜포비아 - 홍석재 감독(이하 존칭 생략)성실한 나라의 엘리스 - 안국진양치기들 - 김진황들개 - 김정훈잉투기 - 엄태화.. 그리고 또 뭐가 있더라...(함께 맞춰보십시다)4일에 걸쳐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과 한국영상자료원 시내마테크 KOFA 에서모두 10편의 작품을 상영한다고 하니일정 맞춰서 놀러가자구요.평소 눈여겨보셨던 분들은 벌써 몸풀고 계시죠?ㅋㅋㅋ?서론이 길었구요, 이제 본론으로 들어갑니다.

KAFA 십세전 상영작 중 변요한, 박정민 배우가 출연한 영화 <들개> GV 시사회에 초대합니다.

?? <들개>의 줄거리를 간단히 살펴보자면사제폭탄만드는 것이 유일한 취미인 만년 취업준비생 정구(변요한)는누군가 이 폭탄을 터뜨려주길 바라면서 불특정다수에게 이를 발송하는데영

반응이 없습니다.

그러던 중 사회에 불만을 품은 효민(박정민)이 나타나고 집행자 역할을 하는데 너무 충실히, 끝도없이 질주하는 바람에 갈등을 일으킨다는 내용이에요.?<들개> 가 어떤 분위기인지 궁금하시면후기를 참고하세요^^ http://blog.naver.com/fkdnf0808/220585797351??? ??*???? ??? ???(??? ???)?? ?? ??? ?? ???, ??? ?? 2013 ???? ?? ???? ??Tinker Ticker, 2013 ??...blog.naver.com???? ??여러가지 메시지가 녹아있는 영화랍니다.

연출도 훌륭하고... 저도 다시보고파서 시사회 참석하려구요.워낙 입소문 난 작품이라 이미 보신분들이 많겠지만이 기회에 다시 한번 봄시롱 배우 + 연출의 매력에 푹 빠져보는 건 어떨까요?아직 GV에 누가 참석하는지는 미정이랍니다.

아, 빨리 알고 싶다 ㅠㅠ(김정훈 감독이나 KAFA 출신 감독, 아니면 주연배우가 왔으면 참말 좋겠소

)9월, 문화생활하기 딱 좋은 달이죠?초입부터 좋은 작품 보면서 발동을 걸어봅시다.

???? ??^^???062-572-0060광주예쁜카페 ELODIE 주소: 광주 북구 일곡동 865-4오픈10시

마감11:30시? 빈티지스러우면서도 예쁜 꽃들과 아기한 테이블에 어디에 앉을지  막 고민 되는거 있죠

 ? ??? 저희는수제요거트 한잔, 블루베리 스무디 한잔그리고 치즈케익과 땔기케이크로 주문@ ?? 아늑한 2층으로


??? 빈티지풍 트레이에 멋진 믹원분께서 직접 가져다주셔요

^^ ??어머


"고마워요"문구가.. 또한번 기분좋게 만드는 광주예쁜카페 엘로디에요

@??폭신한 딸기쉬폰케이크


? 파우더 가루를 쓰지않아  단 맛은 덜하지만 자극적이지않아 좋더라구요

^^???보는재미에

먹는재미에


이맛이 친구랑 예쁜카페 찾아다니며 수다떨로 돌아다니나봐요...^^;; !!계획하셨던 모든 것들 잘 실행하고 계신가요?

저는 열심히!! 혼자수 작품을 여러분들께 소개 해 드리는것이제 목표입니다요..ㅎㅎ자, 그럼 오늘도 아름다운 혼자수 작품을 소개 해 드릴까요

?오늘 소개할 작가는 '장 레옹 제롬'[Jean-Leon Gerome 1824-1904]입니다!이용주 혼자수 초상화 미술관에는 '카펫 상인' 이라는 작품이 전시되어 있고요, 아름다운 색감 덕분에 많은 분들이 사랑해주고 계십니다ㅎㅎ제롬은 그리스 로마 신화를 그림으로 그린 화가입니다.

또 중동의 풍경과 사람들을 그린 '오리엔탈리즘' 화풍으로도 유명합니다.

서양화의 기법으로 그린 중동의 풍경들이 마치 사진을 찍은것 같은 착각을 불러일으킬 정도로 생동감이 넘치며 사실적입니다.

오늘날 다양한 미디어를 접하면서 세계 각 국의 풍경이나 풍습을 접할 수 있지만, 이 당시에는 직접 가보지 않고는 접하기 어려운 외국의 풍경을 제롬이 오리엔탈리즘으로 나타냈습니다.

선명한 보색의 컬러들을 사용하여 생동감 넘치는 이집트 카이로 시장의 카펫 상인들을 묘사 하였습니다-카펫도 그림이나 사진으로 보았을 때 보다, 실크 실을 이용한 혼자수 작업으로 보게 되니 훨씬 더 진짜 카펫트 느낌이나지 않나요

?자세히 들여다 본 혼자수 작품-이 정도의 정교함이면... 장레온제롬도 감격하지 않으실까요...?상상만 해 봅니다.

..ㅎㅎ세밀하고 사실적인 묘사, 생동감 넘치는 건축적 풍경, 의상의 표현에서 동양의 이국적인 느낌이 풍겨집니다.

강렬한 보색 대비는 현란하고도 기묘하며 아름답습니다 :-)제롬의 모든 작품은 그림 속에 살아 숨쉬는 것 같습니다.

직접 눈으로 본 이 감동을 이웃님들과 함게 하고 싶습니다-합정역 이용주 혼자수 초상화 미술관은 늘 여러분들을 기다리고 있어요!지금 바로 신한류 플러스로 오셔서,그 놀라움을 느껴보자구요-!![이용주 혼자수 초상화 미술관 / 신한류 플러스 / 딜라이트 스퀘어]이용시간 : 오전 10시-오후 8시입장료 : 5,000원 (롯데 카드 결제 시, 롯데포인트 50% 차감)문의전화 : 070-4818-1936이용주 혼자수미술관 초상화서울특별시 마포구 합정동 384-36지도보기온라인 도슨트! 유익했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프리미엄패스 인터내셔널좋지 않은 이슈로 화제가 된 엄태웅씨의 사주입니다.

무언가 반듯해 보이는 느낌이 있어 생시는 유시로 추측하였습니다.

어떻게 된 일인지 모르겠습니다.

진월의 병자일주, 강한 식신격입니다.

일지와의 반합으로 관(官)적인 성향도 제법 강하므로, 드러나지는 않지만 그래도 원칙에 충실한 분일 텐데요.자신의 에너지를 소진해야 하는 연예인의 특성상, 보통 상관이 많이 보이기는 하지만 식신이 나쁜 것은 아닙니다.

엄태웅씨의 사주 또한 마찬가지구요. 그러나, 명식에서 눈여겨볼 점은 년주의 갑인(甲寅)입니다.

식신을 잘 눌러 주고 있지만, 굳이 눌러 주어야 할까요.반듯하고 정적인 느낌이 있으나 자식의 교육에 좋지 않은 영향이 가거나, 공상적인 마음가짐으로 우울증에 시달리거나 하는 현상으로 나타날 수 있겠습니다.

아무리, 병화가 갑목을 필요로 한다지만.수기가 유통되어 좋은 관계를 통해 좋은 작품을 선택했던 30대의 신미대운이 눈에 띕니다.

미토는 갑목의 묘(墓)지에 드는 시점이니 더할 나위 없는 좋은 대운이죠.그 외, 40대의 임신대운에 들어서며 임수 편관이 조금 더 부담감을 안겨 주지만, 천간의 조합으로 강휘상영에 해당하니 45세가 되는 시점까지 엄태웅씨는 좋은 운이었습니다.

하지만, 대운이 신(申)에 이르며, 좋은 작용을 하고 있던 수기운이 너무 태과해졌습니다.

삼합으로 이룬 수국이 있고, 이를 극하는 기운인 천간의 무토가 있으니 좋지 못함은 당연합니다.

더군다나, 올해가 신(申)년이니 더욱. 올해의 좋지 못함은 예측할 수 있었습니다.

결과와 관계 없이, 엄태웅씨가 많은 손해를 본 것은 사실이니까요.또한, 과한 수기운은 음란함으로도 해석할 수 있으며, 관은 주위의 시선이니, 적합한 해석입니다.

내년의 유(酉)운에 이르며 나아질 것으로 보입니다.

2018년은 좋은 해로 보입니다.

기본적인 사주로 보건대, 의리가 있는 사람입니다.

자신보다 아래에 위치한 사람들을 챙기는, 더불어 사주에서 재성을 찾아 보기 힘든데, 젊은 시절 재성 대운, 그리고 중년에도 지지에 재성이 오므로 보완이 되고 있지만 기본적으로 엄태웅씨가 타산에 밝은 분은 아닙니다.

아직 결과가 나지 않았으니 무조건적으로 옹호를 할 수 없지만, 좋지 못한 기운에 머무르거나, 또는 좋지 않은 운이라도 성숙의 과정이나 인고가 될 수 있었는데, 이런 일에 휘말린 것은 애석한 일입니다.

하여, 엄태웅씨가 무조건 이런 일에 휘말릴 것이었다고 단정하는 것은 아닙니다.

지나간 뒤의 이야기이고, 한 인간의 삶이 그리 가벼운 것이 아니며 같은 운(運)이라도 같은 그릇을 가지고 있을 뿐, 누구를 만나고 어떤 기운 속에 놓여지는지까지 스스로 결정할 수 없으므로.계유대운에는 확실히 사업적인 능력이 생기고, 이 경우 지지의 육합이 반가운 경우이므로 계수 정관과 잘 어우러져 비교적 좋은 운들이 지속될 것 같습니다.

사실, 연예인보다는 연구원이나 인문학적 소양이 짙은 예술가가 더 어울리는 분이었습니다.

더불어, 엄태웅씨가 누나의 덕을 보았다고는 사주에서 보여지지 않는데, 이 경우는 어찌된 일인지, 정확한 시(時)를 알아야만 이야기할 수 있는 부분이겠습니다.

시련을 잘 딛고 일어서길 바랍니다.

받을 벌이 있다면 받으시고, 개인의 삶을 응원합니다.

고유固有사주팔자 상담 문의 카카오톡 hc2111010 4210 1881 이메일 essence91@naver.com사주 상담 문의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요. 한편 그들의 행동을 빠짐없이 주지하고 있는 경찰수사망의 지휘관은 1.4후퇴 때 준호,승희와 함께 고아생활을 했던 경수다.

모든 것이 밝혀지고 궁지에 몰린 준호는 승희 앞에 무릎을 꿇는다.

그것을 지켜본 경수는 따뜻한 마음으로 준호의 자수를 받아들이고 준호와 승희는 행복을 향하여 웨딩마치를 울린다.

1978년 9월 16일 코리아극장 개봉, 30,193명 관객동원. 78년 추석특선 프로로 개봉한 이 영화는 미군 기지촌을 중심으로 하는 성인영화이지만 내용은 반공영화다.

재일교포 출신으로 미국에서 유학생활도 했던 유미나는 김호선 감독의 <여자들만 사는 거리>(1976년)로 데뷔한 서구적인 마스크의 여배우다.

 포스터 : ⓒ양해남 컬렉션co.kr/bulletin/2016/08/23/0200000000AKR20160823089300004.HTML?input=sns?, '??? ????' ??�?? 10?? ????(??=????) ??? ?? = ??? '??? ????'? ?? 30? ???? ?? ?? ?????? ??.www.yonhapnews.co.kr기사나오기전까지 입이 근질근질해서 죽는 줄 알았네 ㅋㅋㅋㅋㅅㄷㅍ님은 어찌 그리 미리 아셨나요? ㅎㄷㄷㄷ관심가져주신 모두들 고생많으셨습니다.

언제나 뜨거운 맛을 보여준다는 미라클법무팀도 남부지검 저승사자 서봉규 부장검사님앞에서는 호랑이앞의 토끼신세군요. ㅎㅎ 그나저나 형량이 문제가 아니라 최측근 내부자증언에 따르면 은닉한 현금이 어마어마하던데, 그걸 찾아내는 게 관건인데 항상 뭔가 어설픈 형제라서 위대한 대한민국 검찰이 결국엔 찾을 수 있을 거라 믿습니다.

 이제 끝이 아니라 시작이겠네요. ^^ 이씨 일당이 수상한 곳을 카니발같은 대형승합차량을 몰고 다니는 걸 본 적 있는 분들께서는 꼭 경찰서에 제보부탁드립니다.

특히 이희진이나 이희문이 조심스럽게 단독행동을 하며 다니는 은밀한 장소가 은닉장소일 확률이 높을 겁니다.

 

檢, '청담동 주식부자' 회사·자택 10여곳 압수수색

송고시간 | 2016/08/23 13:25페이스북트위터카카오스토리구글플러스밴드블로그인쇄확대축소서울 남부지검[연합뉴스TV 제공](서울=연합뉴스) 이대희 = 검찰이 '청담동 주식부자'로 알려 30대 투자자의 회사 등을 압수수색하고 있다.

서울남부지검 금융조사1부(서봉규 부장검사)는 개인투자자 이모(30)씨가 대표로 있는 서울 강남구 M투자자문사와 자택 등 10여곳을 23일 오전부터 압수수색하고 있다.

이씨는 투자자들을 모아 허위 정보를 퍼뜨리고 헐값의 장외주식을 비싸게 팔아 부당이득을 챙긴 혐의(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위반 등) 등을 받고 있다.

 앞서 금융감독원은 이씨로부터 피해를 당했다는 이들의 진정을 접수하고 조사한 결과 범죄 혐의점이 있다고 판단, 17일 검찰에 이씨에 대한 수사를 의뢰했다.

피해자들은 이씨가 투자자문사를 차려놓고 가치가 낮은 장외주식이 유망하다고 속여 유료회원들에게 비싸게 팔아 차익을 챙겼다고 주장하고 있다.

이후 검찰은 일부 피해자를 조사하고 이씨에 대한 압수수색을 결정했다.

검찰은 압수수색에서 확보한 자료를 검토하고 정확한 피해 사실과 규모 등에 대해 확인하고서 이씨의 소환 조사할 방침이다.

이씨는 블로그나 사회관계망서비스에 강남 청담동 고급 주택이나 고가의 외제차 사진을 올리며 재력을 과시해 주목받았다.

또 케이블TV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자신이 가난한 환경에서 아르바이트하며 자수성가한 '흙수저' 출신이라고 강조하는 등 유명세를 탔다.

2vs2@yna.co.kr<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2016/08/23 13:25 송고http://blog.naver.com/ghost20302/220793759766???? ?????? ??? ???? ????? ???!http://view.asiae.co.kr/news/view.htm?idxno=2016082210400857318????, &#5...blog.naver.comcom/kissmuse/700676238272009? ???????????..?? ???....2009? ???????????..?? ???....blog.naver.comhttp://blog.naver.com/kissmuse/700676238882009 ??????? ????? ?? ???..???2009 ??????? ????? ?? ???..???blog.naver.com왜 다 짤려서 녹음이 되었는지...====================================================================================================================<2009년 인천, 이순화 횐경 패션쇼> 이것도 짤렸습니다.

... ?헤븐 원키 라이브는 왜 이렇게 다 짤려서 나오는지 T^T그래도 몇 안되는 원키 라이브인지라 올려만 봅니다 :D2009년 김현성에게 무슨 일이 있었는지는 모르겠지만, 전성기 시절보다 훨씬 잘 부르시네요.(무리한 스케줄로 인해 전성기 시절때는 1키 낮춰도 힘들어하셨던 헤븐을...)이번에 새로 앨범내실때도 이러한 시원시원한 곡 하나 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두번째 콜레라 환자 발생 콜레라 예방법 ??<두번째 콜레라 환자발생 콜레라 예방법 : YTN 방송화면 캡처> ?두번째 콜레라 환자 발생으로 관심이 집중되고 있어요?최근 15년만에 국내에서 콜레라 감염 환자가 발생했었는데, 이어서 두번째 콜레라 환자가 발생하자 콜레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고 해요?질병관리본부의 조사결과 두번재 콜레라 감염 환자는 냉동 삼치를 섭취한 후 증세를 보였다고 하는데요?지난 7일과 8일 경남 통영과 거제를 방문했던 관광객이 첫 콜레라 감염자였는데,?두번째 콜레라 환자는 첫번째 콜레라 환자의 가족등이 아닌 거제에 사는 주민인 것으로 확인되면서 ?콜레라의 지역사회 확산이 우려되고 있다고 해요???<두번째 콜레라 환자 발생 콜레라 예방법 : YTN  방송화면 캡처>???오늘 질병관리본부에 따르면 두번째 콜레라 환자는 73세의 여성으로 경상남도 거제에서 감염되었다고 하는데요?두번째 콜레라 환자는 13일 잡아온 냉동 삼치를 14일 교회에서 점심에 섭취하고 15일부터 설사증상이 나타나서 ?17일 경남 거제시 소재의 맑은샘병원에 입원해서 진료를 받았다고 해요 질병관리본부가 접축자를 조사한 결과 두번째 콜레라 환자와 삼치를 함께 먹은 11명은 현재까지 설사증상을 나타내지 않고 있지만 추가 감염 가능성이 있어서 이들에 대한 콜레라균 검사를 24일에 시행한 상태라고 하는데요?질병관리본부는 최근 첫번째 콜레라 환자가 다녀간 식당을 중심으로 전수조사를 하던중에 설사 증세를 보이는 두번째 콜레라 환자를 찾아냈다고 해요?두번째 콜레라 환자가 확인된 경상남도 거제는 첫번째 콜레라 환자가 식사했던 곳이기에? 콜레라가 지역사회에서 유행 될 가능성도 있다고 해요??이에 따라 질병관리본부는 현재 거제및 지역 내 콜레라균이 활동 중인 것으로 판단하고 방역에 나설 계획이라고 해요???<두번째 콜레라 환자 발생 콜레라 예방법 : YTN 방송화면 캡처>???콜레라는 콜레라균의 감염으로 급성 설사가 유발되어 중증의 탈수가 빠르게 진행되는 전염성 감염 질환이라고 하는데요분변, 구토물로 오염된 음식이나 물을 통해 감염되고, 오염된 손으로 음식을 조리하거나 식사를 했을때 ?오염된 식수나 음식물, 과일, 채소, 날 것의 어패류등을 통해서도 감염이 된다고 해요?콜레라는 감염 후 대체로 24시간 이내에 증상이 발현되는데 잠복기는 6시간

5일에 달한다고 해요?콜레라는 증상이 시작되면 통증 없이 물설사를 하다가 구토 증세를 보이기도 하고 ?이런 증상들을 통해 빠르게 진행되는 탈수로 사망할 위험도 있다고 해요????<두번째 콜레라 환자 발생 콜레라 예방법 : YTN 방송화면 캡처>???콜레라는 공기중이나 간단한 접촉으로 전염되는 질병은 아니며 비교적 치료가 간단 하지만 사망 가능성이 있고 전염이 빨라 철저히 예방해야 한다고 하는데요 ?만약 콜레라 환자와 음식, 식수를 같이 섭취한 사람은 마지막으로 접촉한 시점부터 5일간 그 발병 여부의 검사를 받게 되고 ?감염 가능성이 매우 높은 경우 항생제 복용을 통해 콜레라를 예방할 수 있다고 해요콜레라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식수를 올바르게 섭취하고 오염된 음식물 섭취를 피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해요??  <두번째 콜레라 환자 발생 콜레라 예방법 : 방송화면 캡처>????????????두번째 콜레라 환자 발생 콜레라 예방법30. 상세보기[책소개]1951년 처음 발표된 이래 가장 사랑받는(특히 젊은이들로부터) 고전의 자리를 놓치지 않아온 J.D. 샐린저의 장편소설을 번역가 공경희씨가 다시 옮겼다.

마침 2001년은 <호밀밭의 파수꾼>이 발표된지 꼭 50년이 되는 해이다.

이 책은 지금도 여전히 매년 약 30만 부가 팔려나간다.

소설은 홀든 콜필드라는 16세 소년이 학교에서 퇴학을 당한 후 집으로 돌아가기까지 단 2일간의 이야기를 주절주절 늘어놓은 것이다.

뉴욕 부르주아 집안의 아들이지만 허영과 위선으로 가득찬 사립학교와 사람들을 견디지 못하는 그의 독백이다.

독자는 홀든이 정신병원(혹은 요양소)에 들어가 있다는 것을 이미 알지만, 홀든의 눈에 비친 세상을 꼭 홀든의 시각 그대로 보게 된다.

그의 영혼이 얼마나 순수하고 깨끗한 것인지도 알게 된다.

<호밀밭의 파수꾼>만큼 입소문에 많이 오르내린 책도 없을 것이다.

존 레논의 암살범 마크 채프먼이 이 책을 갖고 있었다는 것, (당시) 많은 학교들에서 금서로 지정된 것, 작가 샐린저가 이 한권의 장편소설만을 발표하여 단번에 위대한 작가의 반열에 오른 것 등등.최근에는 불후의 명작 하나만을 내놓고 철저하게 세상과 담을 쌓고 은둔하는 샐린저를 모델로 한 영화 '파인딩 포레스터'가 개봉되기도 했다.

[알라딘 제공][책속에서]난 유명한 책일수록 왠지 읽기 싫어하는 편이다.

그러나 우연한 기회로 호밀밭의 파수꾼이라는 제목과 유명해진 몇몇 일화는 익히 알고 있었던 이 책을 읽게 되었다.

솔직하게 말하자면 처음엔 이 책을 읽으면서 "뭐 이런 책이 다있지?"란 생각이 먼저 들었다.

이 책의 주인공 홀든 콜필드란 녀석은 16세때 4번째 전학간 학교에서도 퇴학을 당하고 혼자 뉴욕 집으로 향하는 이틀간의 시간을오로지 콜필드의 의식의 흐름에 따라 서술된 1인칭 시점의 책이다.

처음엔 책을 읽으면서 이 녀석은 왜 이렇게 부정적이고 싫어하는게 많지?거의 모든 자신의 주변 사람을 멍청이,날 우울하게 만드는녀석,지루한 녀석 등으로 설명하고사고 방식 자체가 매우 부정적이여서 쉽게 공감이 안가거나 왜 이렇게 불평불만 투성이인거야..라는 생각만 가득하면서 읽어나갔다.

그러나 소설의 중후반부로 갈수록 쉬지도 않고 집중해서 읽게 되는데.. 그러면서 점점 싹트는 내 기분은콜필드가 단순히 불쌍하다에서 외롭겠구나, 왜 아무도 이 녀석의 말을 마음속을 제대로 들여다 봐주지 않는거지?어쩌면 정말 콜필드의 표현대로 모두 가식과 모순으로 가득 찬 사람들이 아닌가 싶었다.

누구도 콜필드의 진짜 마음에는 관심이 없었고 들어주는 이도 없었다.

아직 16살이란 나이인데.. (아니 나이의 많고 적음은 중요치 않다.

)그러면서 콜필드가 매춘이나 자살까지도 생각하면서 점점 자기 파괴적이고 (본인도 모르는 사이에) 모든게 불안정해지기 시작한다.

여기서 난 콜필드가 정말 걱정이 되기 시작했다.

혹시라도 잘못되면 어쩌지.. 결말이 자칫 상상하기도 싫은 방향으로 끝나면 어쩌지 하는 걱정 따위를 하면서 말이다.

그리고 마지막 책장을 덮고나서 많은 생각이 들었다.

이미 난 어른이 되었구나라는 생각이 먼저 든 것은.. 콜필드의 많은 생각에 먼저 공감을 하기 보단 안쓰럽고 우려되는 시선으로만 바라봤다는 점이다.

그리고 두번재로 든 생각은 이 책을 조금 더 어렸을때 읽었으면 어땠을까였다.

말그대로 콜필드와 비슷한 나이였을때 읽었다면.. 콜필드의 마음에 오히려 충분히 이해가 가고 공감이 갔을걸로 생각 된다.

우리 모두 지나왔거나 지나고 있을.. 젊은 날의 그 고민과 세상을 향한 이유 모를 때론 이유 있는 불평 불만이콜필드가 바라보는 세상과 얼마나 닮아이있는지를...오히려 알면 알수록 이 세계는 얼마나 위선적이고 거짓으로 가득차 있는지 알게 될테니까 말이다.

지금에와서라도 '호밀밭의 파수꾼'을 읽은 건 내게 행운과도 같다.

라일락속의연인(戀人)들박희진라일락사태(沙汰)났네달빛사태(沙汰)났네라일락꽃에싸여길게누운너무오래서로보아비슷해진연인(戀人)들은그냥여기가흰라일락붉은라일락보랏빛라일락의고향(故鄕)인하늘나라낮도밤도없는신선(神仙)의나라인양어리어있을따름도처(到處)에꿈같은달빛이흐를따름흰라일락에선흰달빛이보랏빛라일락에선보랏빛달빛이풍기네달빛이사랑의비늘돋친연인(戀人)들몸에서도하늘의일각(一角)에도길이따위에흐르는강(江)물에도달이떠있네은(銀)쟁반같은달이연인(戀人)들가슴속엔라일락꽃내나는사랑의달이사랑사랑이이렇게좋은줄을이대로지금이영원(永遠)인줄을사랑사태(沙汰)났네라일락사태(沙汰)났네 [Bales. 1954: 정예지, 김문주, 2014] 또한 리더십이 공식적인 리더에 의해서도 발휘가 되지만  집단 내 구성원들에 의해 공유될 수 있다는 관점에서 공유리더십을 분산된 리더십[distributed leadership]이라고 표현하였다.

 [Bowers & Seashore. 1966 정예지, 김문주, 2014]  리더십이 공식적인 리더 한 사람에게 집중되기 보다는 리더를 비롯한 여러 개인들 사이에서 분산될 수 있는 현상이라고 판단한 것이다.

 결국, 이러한 공유된 리더십의 개념을 바탕으로 조직에서 임명된 공식적 리더와 그 부하직원들 간의 일대일 관계를 넘어 리더를 비롯한 모든 팀원들 간의 상호리더십 관계가 어떻게 활성화되는지에 초점을 맞추게 되었음을 알 수 있다.

  연구자들마다 이러한 공유리더십을 일컫는 용어가 조금씩 상이한데, 공유 리더십을 전체 집단에 분배되어 있는 특정 리더의 행동이라고   보고 집단 구성원들이 각자 리더십 행동을 동시에 발휘한다는 점에서 이를 집단적 리더십[collective leaddership]이라고 명명하였다.

 [House & Aditya. 1997] 이와 더불어 Sivasubramaniam와 그의 동료들은 팀 구성원들이 서로서로에게 집단적 영향력을 행사하는  과정으로 팀 리더십[team leadership]이라는 용어를 사용하면서 조직에서 공식적으로 임명받은 리더가 부하직원들에게 영향력을 행사  할 수 있듯이 항상 상호작용하면서 과업을 수행하고 있는 팀 구성원들 사이에서도 서로 영향력을 주고받을 수 있다고 주장하였다.

 [Sivasubramaniam et al. 2002]  결국, 공유리더십이란 리더가 발휘하는 전통적이고 수직적인 영향력을 넘어 팀 내에서 발현되는 상호  프로세스이며[Avolio & Bass. 1995] 리더의 개인적 영향력이 아닌 팀과 집단의 영향력을 나타내는 것이다.

[Astin & Astin. 1996]   따라서 공유리더십은 단일 리더를 비롯한 모든 팀 구성원들의 상호집단적인 영향력이라 볼 수 있다.

 공유리더십에 있어서 핵심적인 개념은 바로 집합적 리더십[collective leadership]상태와 구성원들에게 분산된 영향력[distributed  influence]이다.

[Sanders. 2006] 집합적 리더십이라는 개념은 공유리더십의 개념 자체가 구성원 개개인간의 1:1 중심의 상호 영향관계 존재 유무에 초점을 맞춘것이 아니라, 특정 집단 내부에서 이러한 상호 리더십 관계가 얼마나 전체적으로 활성화되어 있느냐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는 의미이며, 이에 따라 공유리더십은 본질적으로 집단 수준의 개념으로 볼 수 있다.

[Carson et al. 2007]  집합적 리더십[colllective leadership]관점의 연구자들은 팀의 공식적인 단일 리더가 아닌, 팀 구성원 전체가 리더의 역할을 수행하는  상황에 초점을 두었다.

집합적 리더십과 전통적 리더십의 가장 큰 차이점은 1-리더십 역할이 집합적 형태로 나타나며, 2-협력적으로  리더십 역할을 수행하는 팀 구성원간의 관계 및 의사소통이 핵심개념이라는 점이다.

 분산된 영향력 [distributed influence]은 리더십의 영향력이 한명의 리더가 아닌 전체 구성원 사이에서 발휘되는 현상에 초점을 맞춘  표현이다.

분산된 영향력이라는 측면에서 공유리더십은 조직구성원들이 필요한 정보를 상호간에 제공하고, 적절한 방향성 제시 및 지도   등 리더십을 특정할 수 있는 영향력 관계가 구성원들 사이에서 발생해야 한다는 것이다.

리더십 영향력 관계가 분산되어 있다는 것은  1-리더십 영향력의 발현 원천이 2인 이상으로 복수라는 것이며, 2-이에 따라 리더십 영향력 관계가 상대적으로 더 조밀하게 나타난다는  의미이다.

[방호진, 2013]  2.공유리더십의 구성요인  공유리더십이 기존의 전통적인 수직적 리더십보다 더 큰 영향력을 가져온다고 주장하는 연구자들은 그 측정에 있어 다양한 접근법들을 시도해 왔다.

몇몇 연구자들은 공유리더십을 모든 구성원들이 리더십 행위를 보이는 정도라고 주장하면서 팀 전체에 분산된 리더십을  측정하고자 팀 구성원들 사이의 네트워크 밀도와 집중도를 바탕으로 공유리더십의 정도를 예측하였다.

[양동민 외, 2012: Carson et al. 2007: Mehra et al. 2006]  Avolio와 그의 동료들은 기존의 수직적 리더십들을 대표할 수 있는 거래적 리더십, 변혁적 리더십, 지시적 리더십, 임파워링 리더십 등의  문항을 변환하여 이러한 리더십들이 팀 수준에서 수평적으로 발휘되는 정도를 측정하기도 하였다.

[Pearce & Conger. 2002]  즉 리더의 조직 고무는 팀 구성원에 의해 공유되는 지적인 고무로 측정하고, 리더에 의한 개인적 배려는 팀 구성원들에 의한 개인적  배려 등으로 질문을 바꾸어 공유리더십의 정도를 측정하고 있다.

[Ensley et al. 2006: Pearce et al. 2008]   한편 공유리더십이 형성되는 과정이나 영향요인을 살펴보면, 공유된 목적[shared purpose], 지원적인 팀 분위기[supportive team environment], 그리고 생산적인 의사소통과 발언[constructive communication and voice]에 의해 영향을 받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Carson et al. 2007] 실질적으로 팀 내 공유된 가치와 목적, 비전 등이 존재한다는 것은 팀 구성원들이 팀 존재의 목적과 팀 과업 달성 의 이유에 대해 유사한 이해를 하고 있음을 의미한다.

따라서 이처럼 목적의식에 대한 공통분모를 가지게 되면 구성원들의 팀의 목적과 과업 달성을 위해 책임감을 공유하게 되고 이를 통해 보다 높은 수준의 공유리더십을 가지게 된다.

[Carson et al. 2007: Kirkman &  Rosen. 1997] 또한 팀 내 활발한 의사소통을 통해 대화와 생산적인 담론이 적극적으로 이루어짐으로써 구성원의 참여와 몰입도가 높아 질 뿐 아니라 구성원들의 과업에 대한 관심과 지원은 공유리더십의 구축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게 된다.

[Carson et al. 2007:  Seers. 1996]   3.공유리더십의 선행연구  공유리더십은 '집단 내부에서 발현되는 구성원들 간의 상호 리더십 영향관계'를 의미한다.

[Carson et al. 2007] 즉 과거의 리더십 개념이  한명의 리더의 영향력에 초점을 두었던 것에 비해, 공유리더십은 수평적으로 팀에 속한 전체의 구성원들에게 영향력이 분산된 것으로  볼 수 있다.

또한 공유리더십은 구성원 간의 상호 호혜적 관계와 리더십의 영향력의 결합으로 볼 수 있다.

 이러한 공유리더십은 조직의 성과에 영향을 주는 변인들에 긍정적 영향을 미치고 있다.

[Avolio et al. 1996: Avolio et al. 2002: Carson  et al. 2007] Pearce와 Sims[2002]는 공유리더십과 경영팀의 효과성에 대한 연구를 통해 공유리더십이 수직적 리더십보다 더욱 효과적 임을 발견하였고,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있는 가상 팀의 공유리더십이 수직적 리더십보다 팀 성과에 더 강한 영향을 주는 것으로 나타났다.

 [Pearce et al. 2008]  특히 보다 복잡한 프로젝트 상황을 대상으로 수행된 연구에서는 공유리더십 수준에 대한 인식이 팀 유효성에  유의한 영향을 미치고 있으며 Avolio et al. 1996] 공유리더십 수준이 팀 역량과 팀의 성과에 유의한 영향을 미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Sivasubramaniam et al. 2002]  이러한 연구를 바탕으로 공유리더십은 더 많은 팀 내 상호의존성이 필요한 복잡한 과업을 수행하는 경우에 더 큰 효과를 나타낸다는  사실을 유추 할 수 있다.

반대로, 팀의 과업이 상대적으로 단순하고 반복적인 경우 공유 리더십의 효과가 약해지는 것으로 해석할 수  있다.

[Neubert. 1999]  그러나 개념적으로 공유리더십은 업무수행을 위한 팀 자체의 인지적 자원의 양[Capacity]을 증가시킬 것으로  예상되기 대문에 팀의 과업 유형과 무관하게 팀 성과에 대한 긍정적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Carson et al. 2007]  공유리더십에 대한 기존의 실증연구들은 공유리더십이 팀의 성과와 역량에 직접적으로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가설을 설정하고  있으나, 대부분 공유리더십이 팀 내 상호작용을 촉진시키는 구체적인 메커니즘에 대한 검토가 부족하다.

이렇게 공유리더십의 구체적  효과성에 대한 검토가 부족한 이유는 다음과 같이 요약할 수 있다.

 첫째, 공유리더십의 개념과 정의 자체가 아직까지 발전단계에 있기 때문에 지금까지의 연구 대부분이 공유리더십에 대한 탐색적 연구의  성격을 가진다.

 둘째, 공유리더십의 영향력은 집합적 리더십으로서의 특성을 가지기 때문에 리더십의 본질인 영향력의 관점에서 조직학습 모형의 투입 변수로 인식될 수 있으나, 공유리더십 자체가 구성원간의 상호 영향력 관계의 과정적 성격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공유리더십과 구분되는  과정적 요소에 대한 검토가 다소 어려운 면이 있다.

즉 공유리더십의 개념과 효과에 대해 순수한 투입요소로 봐야 할 것인지, 과정적  요소가 결합된 개념으로 간주해야 할 것인지 해석의 여지가 있는 것이다.

본 연구에서는 공유리더십을 팀의 고유한 특성으로 보고 투입 요소로 설정하였다.

 이러한 특성을 가진 공유리더십이 조직학습역량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직접적인 선행연구는 없지만 팀 내 상호작용 관련 요인과 지식공유 지식전이, 성과와 변인들과의 영향관계를 밝힌 선행연구들[백윤정, 김은실, 2008: 이경호, 2010: 현영섭, 조대연, 2009: Chen, 2006:  Wang et al. 2006]을 통해 공유리더십이 조직학습 및 조직구성원간의 상호작용에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유추해 볼 수 있다.

 ***발췌[ 공유리더십이 조직학습역량에 미치는 영향 -집단 효능감의 매개효과- 논문 / 중앙대학교 글로벌인적자원개발대학원               인적자원개발학과 / 석사학위 논문 / 고경민 / 2016.02 / 6

11p에서 발췌함......]  ㅇ 병 정 갑 ㅇ 자 묘 인  1대운 엄태웅이 구설에 휘말렸을까??정인격의 바른사주이며 병자일주의 특성상 매우 신사적인 면이 강해 보이는데 무슨일일까??격이 바를수록 대운의 흐름이 바람직하지 않으면 평소에 안하던 돌발행동으로 인한 구설에 주의가 요하긴 한다?예를 들자면 정관격의 바른 사주가 격을 충하는 운이 오면 그동안에 바른 행동이 일탈적인 모습으로 나타나 주위사람들에 충격을 주기도 한다?그러한 예는 전 모 제주 지검장의 경우도 마찬가지이다?을 일간의 ?무신월의 정관격 그릇이다?그러한 그릇들이 강한 국가관의 기운에 영향으로 고위직의 국가관을 쓰기는 하나 격이 망가지는 인대운 인년의 경우 ㅂ매우 조심해야 한다?대운으로는 병인대운에 그러한 사고가 났는데 상관이며 겁재운이 오니 관을 무시하고 상관적인 행위와 함께 명예관을 파하게 된다?이럴때 나타나는 사건으로 관을 파하면서 오는 관재수 상관을 동반한 구설수가 되는데 이럴때 주위에서 인정하고 존경하던 모습이 아닌 다소 일탈적인 행위가 나타날수가 있는데 격이 바를수록 주위에서 느끼는 실망은 매우 크게 된다?그러한 예는 필자가 누누히 보아 오는 바로 매우 조심해야 하는 운이 된다???그럼 엄태웅의 경우 어떠한가 보기로 한다?정인격이면 합리적인 사고방식에 의한 명예를 존중하는 그릇이다?이럴때 정인이 되는 묘목을 충하는 운 묘고에 들어가는 운 그리고 원진을 하는 운에 주의가 요한다?지금 엄태웅의 경우 원진에 해당하는 대운에 걸려 있으며 세운도 편재인 신금운이 된다?원진이란 정신적인 스트레스 또는 그로 인한 평소에 안하던 행동이 나타나기도 하는데 주로 정신과의 요인 심하면 ?그로 인한 입원의 운이 되기도 한다?물론 입원 할정도의 사주라면 신약할 경우가 되는데 본 사주는 아주 약한 사주는 아니므로 문제는 없어 보인다?그래도 신대운 유대운은 재물적으로 크게 발달하는 운이 되어 살아가면서 중대한 문제를 야기하는 운이 아니다?단 묘목 인목을 연달아 충하는 운이 되어 재물적으로 부동산을 팔고 사는 과정에 재물적으로 큰 이득을 남기는 운이 된다?고로 올해 내년 부동산 문서운의 매매로 인한 재물운은 매우 바람직한 운이다?지금의 구설은 그리 심한 결과를 가져오지는 않을것으로 보인다?예를 들자면 연예활동에 중대한 문제로 인한 어려움을 주지는 않을것으로 예상한다?정말 문제가 발생했다 해도 쌍방간에 무난한 해결이 예상된다????  정수영의 작품세계 정수영 - 만폭동방자구산수도분설담신륵사조개 게청룡담백사회야유도 보통 사람은 1억이란 돈도 만지기 어려운데, 그 만 배.(본인의 말에 따르면) 20대 초반 무일푼으로 시작해서 고깃집 알바, 클럽 웨이터, 등 인생의 바닥부터 올라오고 있던 어느 날, 증권가의 길로 들어서게 되고 엄청난 노력 끝에 8천억이 넘는 자산가가 됐다고 합니다.

1) 우리나라에 단 2대뿐이 없는 거니 형도 가지지 못한 차인 30억짜리 부가티의 오너. 2) 청담동 130억 짜리, 수영장 딸린 집 소유자.3) 재계 순위 43위 한화그룹의 회장(6,000억 원)보다 많은 재산을 보유하신 청담동 그분.86년생, 만 30살. 1조 원에 가까운 자산가. 만날 세상 탓만 하지 말고 열심히 노오력하면 고깃집 알바하던 사람도 대기업 그룹보다 많은 재산을 가질 수 있다는 희망을 심어주신 분이었죠. 포기하지 말고 열심히 살라는 좋은 교훈을 남겨주신 그분은 타의 모범이 되기 충분하셨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그분의 장외 주식 투자 권유로 인해 손실을 본 사람들이 1000명이 넘는다며 피해자 모임 발대식을 엽니다.

 그분에게 속았다는겁니다.

이에 그분은 "대응할 가치를 못 느끼겠다.

전부 허위사실이다"라고 일축합니다.

 또한 한 인터넷 커뮤니티의 의혹 제기에 자신의 운영하던 블로그에 재산 인증까지 남기기도 하며 자신의 결백을 주장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금융당국은 L 씨의 부당 거래 의혹에 대해 조사하기에 이르렀습니다.

1) 장외 주식 부정 거래2) 무인가 자문 3) 유사수신행위그분의 재산이 전부 사기로 축척되었다는 의혹을 받고 있는겁니다.

그분의 성공한 삶을 아싸

걸렸다!라며 시기 질투하는 사람들이 참 많은 거 같습니다.

보통 사람도 열심히 노오력 하면, 부가티도 탈 수 있고, 수영장 딸린 집에서 500만 원짜리 와인 마시고 살 수 있다는 걸 몸소 실천하신 그분이 사기꾼이라뇨!??의혹을 깨끗이 벗어나셔서 저희 같은 젊은이들에게 노오오오력 하면 부자 될 수 있다는 희망을 주세요!*이미지 출처 : google 공개된...Tue, 23 Aug 2016 20:25:00 +0900[단독]이상엽·공현주, 3년여 공개열애 마침표..최근 결별배우 이상엽과 공현주가 결별했다.

23일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이상엽과 공현주는 최근 자연스럽게 결별의 수순을 밟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로써 이상엽과 공현주는 2013년 8월 연인 사이를 공식 인정한 이후 약...Tue, 23 Aug 2016 16:02:00 +0900공현주, 이상엽과 3년열애 끝? "소속사 확인중"[ 배우 공현주와 이상엽의 결별설이 수면 위로 떠올랐다.

23일 한 매체는 공현주와 이상엽이 최근 자연스럽게 결별 수순을 밟았다고 보도했다.

두 사람은 지난 2013년 연인 사이를 공식 인정, 앞서 SBS '정글의 법칙...Tue, 23 Aug 2016 16:14:00 +0900공현주, 의미심장한 사진 ‘DO NOT LIE TO YOUR SELF’...'결별 암시?‘(사진=공현주 인스타그램) 공현주가 이상엽과의 결별을 인정했다.

이와 함께 그가 과거에 공개한 사진이 다시 화제에 올랐다.

공현주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무런 사족 없이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Tue, 23 Aug 2016 20:15:00 +0900‘이상엽과 결별’ 공현주 누구? 슈퍼모델로 데뷔 당시 미모 보니…‘한예슬-...[동아닷컴] 사진=SBS 예능프로그램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 캡처 배우 이상엽과 공현주가 공개 연애 3년 만에 결별 소식을 전하면서 공현주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다.

2001년 슈퍼모델선발대회 시나몬 코리아를...Tue, 23 Aug 2016 20:18:00 +0900*본 정보는 naver news api 자료입니다.

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16&aid=0000911285??????? ??? ??? ??? ??????????=??? ??????�?? ??? ??? ???? ??? ? ????.????<??> ????? ?? ??�?? ?? ...news.naver.com“불법·폭력 시위는 어떠한 경우에도 용납될 수 없습니다.

”강신명<사진> 경찰청장이 준법 집회·시위 문화 정착을 위해 어떠한 희생과 대가를 치르겠다는 입장을 밝히고 나섰다.

 여배우 민낯크림으로 아주 유명한 프리미엄 미백크림 !이게 바로 그 핫한 제품 !공현주편 화장대를 부탁해 방송 캡쳐에요 !무색소라서 모든피부타입이 사용가능한 !다운된 피부톤을 살리기위한 !그리고 컨디션 앰플세럼까지 같이 방송에 나왔는데요.이또한 나인위시스 제품이더라구요.공현주씨 완전 나인위시스 매니아 !나인위시스 VB얼티밋50ml / 34,300원나인위시스 VB얼티밋은 새로워졌는데요.산소수를 사용해서 기존의 정제수에서 산소수로 더욱 좋아졌어요 !그리고 나이아신 아마이드 - 미백기능성 성분으로 꾸준히 바르면 맑고 투명한 피부를 유지할수 있답니다.

마지막으로 글루타치온 - 미백주사의 주성분인데, 함유되어있어서 피부톤을 환하게 해준답니다.

튜브형식이라 짜기도 편하더라구요

짜보았는데요.촉촉함이 느껴졌어요.하얗게 뜨는거 아닐까 처음에 걱정했는데 발라보니...전혀 !진짜 화이트닝 효과가 있었습니다.

아주 촉촉했고, 발림성이 좋아서 덧발라도 밀리거나 뭉치지 않았어요.그리고 제가 건성인데도 건조하지 않고 촉촉해서 저에겐 더 좋았던 !바른쪽과 바르지않은쪽 확차이가 나죠?손에서도 이렇게 차이가나는데, 얼굴에 바르면 더더더 환해질듯 !제어두운 피부톤에 공현주씨도 민낯에 발랐기때문에 저도 발라보았어요.아 ! VB크림은 기존의 VB크림에 없었떤 주름개선기능까지 추가되어서 미백 & 주름개선 2중 기능성 화장품이에요.바른후의 사진입니다.

위에 바르기 전 사진보다 확실히 환해진게 보이시나요?나인위시스 VB크림은 목에 발라고 패딩이나 다른 옷들에 묻어나지 않아서 참좋더라구요.바르고 검정옷 입어도 맘편히 ^^이게 가장 편하더라구요.나인위시스 톤업크림을 바르고 화장을하면 정말 얼굴이 화사해진 느낌 !촉촉하고 화사해서 바르면 기분좋은 나인위시스 톤업크림 !화이트닝 크림 찾으신다면 추천해드려요 !.저는 이분에 대한 이야기는페북에서 한번 본적 있었던것 같아요페북스타 이강석이 울고갈어마어마한 부자라는 이야기..저와는 다른세상 사람이지만사람들이 부자부자 할수록 신기합니다지금 티비에 그 부자 이희진이청담동 재력가라는 타이틀로 방영되고 있어요 와우서울 청담동의 집이라고 합니다거실에서 영화를보고옥상에서 잠을자요집무실같아보이네요집안에있는 수영장이라고 합니다와..이게 그 36억?우리나라에 딱 한대 수입된..우리 나라에 딱 한대 36억 부가티..이외의 몇대더 다 이희진꺼이사람 너무 궁금해졌어요정보좀주세요주식....오늘부터라도 공부해야되나...?ㅋㅋㅋㅋㅋㅋㅋ청담동 재력가 이희진이 걸그룹k에게3천만원 짜리 곡을 선물했다는그 곡이 흥행했나요?ㅋㅋㅋ누군지도 넘궁금하네용 국회의원은 뺏지를 달고 국민 앞에 으시대는 벼슬이 아니기 때문에 국회의원 뺏지를 한 번도 달아본 적이 없습니다.

'(황주홍 의원)황주홍 의원은 기독인입니다.

19대 국회에 기독인 국회의원이 111명이지만 어떤 국회의원은 기독인이라는 것이 부끄러운 사람도 있습니다.

하지만 황주홍 의원은 기독인다운 국회의원입니다.

황주홍 의원의 출판 기념회 강연 동영상 11분쯤 나오는 발언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KQtxLuv44h8동영상???? ???? - ??? ????????? ???? - ??? ?????www.youtube.com.[딴따라OST] 조복래 - 울어도 돼 ♪?오랜만의 노래 포스팅입니다 ㅎㅎㅎ새벽에 회사에서 철야하면서 보던 드라마에서 귀가 솔깃!연극배우이자 영화배우이신 조복래씨가 직접 부른 노래인데 주로 조연으로 등장하시지만, 항상 익숙한 얼굴이라 신경쓰지 않고 보다가 '울어도 돼' 라는 노래로 일하던 절 흠칫 놀라게 만들어주시네요 ㅋ심장 말랑말랑하게 만들어주는 좋은 노래![딴따라 OST] 조복래 - 울어도 돼 ♪그래 많이 아팠겠지다 타버린 내 심장처럼이젠 다 알아참았던 눈물애써서 감추려 하는 너의 힘들게 서있던 순간조차항상 내곁을 지켜준 너잡은 두손을 난 놓치않아더는 참기 힘들어도 좋아언젠가 내가 널 안아 줄께에

소리내 울어도 돼더 크게 널 위해 울어도 돼슬픈 눈이 내게 말해꿈 같은 사랑이 내게 말해요

더 크게 울어도 돼마음껏 널 위해 울어도 돼슬픈눈이 내게 말해꿈 같은 사랑이 내게 말해


우워

아마 기억하겠지 함께한 수 많은사진들 속 그 안에 웃고 있던 그 때 처럼항상 내곁을 지켜준 너잡은 두손을 난 놓치않아더는 참기 힘들어도 좋아언젠가 내가 널 안아 줄께에

소리내 울어도 돼더 크게 널 위해 울어도 돼슬픈 눈이 내게 말해꿈 같은 사랑이 내게 말해

찬 바람이 불어도거센 파도 몰아쳐도지금처럼 너만 있다면꿈꿀 수 있어오직 너만 언제까지나사랑해


소리내 울어도 돼더 크게 널 위해 울어도 돼슬픈 눈이 내게 말해꿈 같은 사랑이 내게 말해

더크게 울어도 돼마음껏 널 위해 울어도 돼슬픈 눈이 내게 말해꿈같은 사랑이 내게 말해

워우어


꿈 같은 사랑이 내게 말해사랑이 내게 말해 가희씨와 함께 출연한안무가 배윤정씨의 부적절한 언행과 행동이구설수에 올랐습니다.

(마리텔 방송 화면 캡처)배윤정씨는 프로듀스101에도 출연하여지금 주가를 한창 올리고 있는 와중에이런 사건이 터졌네요.MBC측에서는 본방이 아닌인터넷 방송이기 때문에 주의를 기울이는데만전을 다하지 않은 점에 대해서는 유감을 표시하며본방에는 이러한 적절치 못한 모습을내보내지 않겠다고 했죠.(이분 최소 자유영혼인듯)이러한 빅 이슈가 연예뉴스에서 빠질리가 없죠?에브리온TV에서 연예뉴스함께 보시죠!!▼연예 채널 무료 보기▼http://www.everyon.tv/view/?chNum=171모바일로도 즐길 수 있는에브리온TV!! 어플 다운 받아 가세용

에브리온TV 어플 다운받기안드로이드http://bit.ly/everyontv_android아이폰http://bit.ly/everyontv_iphone내일을 경건하게 지내기 위해오늘도 칼퇴하는(?�?)에브리온TV 블로그 담당자!! 여러분, 해피이브닝 하세요

더구나 경찰은 시위 당일 행진 대오가 광화문에 도착하기도 전에 헌재와 대법원에서 위헌 위법이라고 지적한 경찰버스 차벽을 설치했으며 정면으로 맞으면 생명에 직접적인 위해를 가할 수 있는 최루액 물대포를 어린 학생, 노인 심지어 환자를 이송하는 엠뷸런스 안까지 무차별적으로 쏘아대지 않았는가?이처럼 과도한 공권력 행사로 자국민의 생명이 위태로운 상황에서 진심어린 사과는 못할망정 시위참가 농민과 폭도로 매도하고 시민단체에 책임 전가하는 것은 집회의 자유의 의미조차 모르는 유신 독재시절의 습성을 버리지 못한 반 헌법적인 처사이다.

이미 UN 자유권 위원회는 지난 5일 정부의 과도한 공권력 사용을 우려하며 집회결사의 자유를 보장할 것을 권고했으며, 뉴욕 타임즈는 19일자 사설에서 ‘대한민국의 민주주의적 자유를 박근혜 대통령이 퇴행시키려는 것을 우려’하는 등 국제사회에서 조차 우리나라의 민주주의 후퇴를 우려하고 있다.

이처럼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해야 할 경찰이 쌀값폭락으로 힘겨운 농민에게 쏘아대는 살인적 물대포는 어떤 이유로도 정당화 될 수 없으며 이를 왜곡하거나 물타기 하는 어떠한 시도도 사경을 헤매는 농민에 대한 반인륜적 처사라는 점을 강조하며 다시 한번 박근혜 정부에 엄중히 촉구한다.

생사기로에 있는 백남기 농민과 큰 슬픔에 잠긴 가족에게 진심으로 사과하고 위로하라! 물대포 직사를 지휘한 책임자를 엄중 처벌하고 경찰청장을 해임하라! 쌀값폭락과 FTA로 신음하고 있는 농업 농촌에 대한 종합대책을 수집하라!2015년 11월 23일새정치민주연합 전국농어민위원회[성명서] 20151123_강신명 경찰청장은 사과하고 물러가라(최종).hwp 파일 다운로드 팝업띄우기내 컴퓨터 저장네이버 클라우드 저장 칭구네 집으로 감ㅋㅋㅋ빵 맛은ㅋㅋㅋㅋㅋㅋㅋ담에 또 가봐야징지도보기50m� NAVER Corp.??? /OpenStreetMap
?? ???
?� NAVER Corp. /OpenStreetMapsillyjerome인천광역시 부평구 삼산동 465-1상세보기지도보기 두 사람은 올해 중순부터 교제를 해왔으며, 엄태웅이 예비신부의 착한 성품에 반해 부부의 연을 맺기로 했다는 후문. 예비신부 역시 엄태웅의 진솔하고 성실한 면에 반해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된 것으로 전해졌다.

 영화배우 윤일봉의 딸이기도 한 윤혜진은 국립발레단 수석 무용수 출신으로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까지 수상한 경력이 있다.

서울예고 1학년 재학 중 뉴욕시티발레 부설학교인 스쿨 오브 아메리칸 발레에 입학한 후, 아메리칸 발레 씨어터 서머스쿨에서 연수했다.

이후 2001년 국립발레단에 입단해 정기공연 '호두까기인형'의 마리 역으로 주역을 데뷔했다.

현재 윤혜진은 임신 5주째다.

 윤혜진의 아버지인 윤일봉은 1955년 영화 '구원의 애정'으로 데뷔하고, 2008년엔 제16회 이천 춘사대상영화제 아름다운 영화인상을 수상하기도 한 원로배우다.

윤혜진의 오빠인 윤준호 역시 영화배우 겸 연극배우로 활동 중이다.

 엄태웅은 4일 방송된 KBS2 '1박2일'을 통해 결혼 계획을 처음 털어놨다.

이날 방송된 '1박2일'의 예고편을 통해 엄태웅은 김승우, 이수근, 성시경, 김종민, 주원 등 멤버들이 보는 앞에서 "결혼을 하게 됐다.

'1박2일'을 통해 먼저 말씀드린다"고 전했다.

 이에 대해 엄태웅의 소속사 측은 "예능 프로그램은 '1박2일'이 처음이었는데 많이 부족한데도 불구하고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기쁜 소식을 프로그램에서 동고동락하는 같은 식구들과 수많은 시청자, 팬들과 함께하고싶었다.

 많이 축하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엄태웅은 지난 1997년 영화 '기막힌 사내들'로 데뷔했다.

가수 겸 배우 엄정화의 친동생인 엄태웅은 영화 '핸드폰', '시라노; 연애조작단', '특수본', '건축학개론'과 드라마 '닥터 챔프', '적도의 남자' 등을 통해 활약을 펼쳤다.

   출처 : http://sports.chosun.com/news/ntype.htm?id=201211050100027790002008&servicedate=20121104 직접 만든 꽃팔찌를 채워주는 공현주그리고 한 번도 본적 없는 누군가를 위해 선물을 준비하는 마음씨가 정말 따뜻하게 느껴졌습니다.

‘<꽃들에게 희망을>이라는 캠페인에 이보다 더 잘 어울리는 홍보대사가 있을까?’ 라는 이야기가 월드비전 직원들 사이에서 곧장 퍼져나갔습니다.

꽃과 같은 소녀들과의 만남케냐에서 꽃 같은 소녀들을 만난 공현주배우이자 플로리스트인 공현주 홍보대사는 월드비전 ‘꽃들에게 희망을’ 캠페인 시즌 2를 함께하게 되면서 꽃희망 캠페인 시즌 1 때 후원자님들이 만들어주신 면 생리대를 전달하고 현지 소녀들이 겪고 있는 어려움에 대해 듣고자 케냐를 방문했습니다.

한국 후원자님들께서 손수 만든 면 생리대를 전달하는 공현주와 행복한 케냐 소녀<꽃들에게 희망을> 캠페인은 여성이면서 동시에 아동이라는 이유로 학업을 이어나가는데 어려움을 겪는 소녀들에 대한 내용을 다루며 이를 해결하기 위해 시민분들의 참여를 독려하는 캠페인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소녀들은 빈곤, 조혼, 임신, 생리 등 여러 가지 장벽에 가로막혀 교육의 기회를 박탈당하고 있는데요. 케냐에서 만난 채리티라는 아이도 이와 같은 어려움을 겪는 아이였습니다.

백일 된 딸을 안고 있기에 너무 어린 소녀, 16살 채리티올해 16살이 된 채리티는 백일 된 딸 라벤더와 함께 살고 있습니다.

이전에 살던 집이 무너져서 죽은 남편의 형이 잠시 제공해준 집에서 임시로 살고 있는 형편이었습니다.

사정이 이렇다 보니 학교는 꿈도 꿀 수 없었습니다.

원치 않는 임신으로 아기를 낳으면서 학교를 그만두게 되었지만 학교를 다니고 싶은 열망은 한 번도 잊지 않고 마음속에 간직하고 있었습니다.

아프리카의 경우 채리티처럼 18세가 되기 전 결혼을 하는 아이들이 3명 중 1명이나 됩니다.

이러한 조혼, 임신뿐 만 아니라 빈곤한 가정에서는 여자아이들이 가장 먼저 배움의 기회에서 배제됩니다.

그리고 우리가 미처 알지 못 했던 이유인 ‘생리’로 인해 10명 중 1명의 아프리카 소녀들이 학교를 결석합니다.

적절한 위생용품이나 시설이 없기 때문입니다.

<꽃들에게 희망을> 캠페인을 통해…채리티의 친언니처럼 이야기를 들어주던 공현주 씨는 출장을 가기 전과 후에 많은 생각의 변화가 있었다고 합니다.

소녀들의 아픔을 듣고 어루만지며, 많은 것을 깨달았다는 공현주 씨케냐에 가기 전에는 “사실 저는 해외 아동을 돕는다는 것이 마음에 크게 와 닿지는 않았었어요. 오히려 매스컴을 통해 보이는 것들이 형식적인 것은 아닐까 하고 의심을 하는 편이었죠.”라고 고백했었는데요. 현장에서 소녀들을 만나고 돌아오는 길의 공현주 씨의 생각은 많이 달라져있었습니다.

“앞으로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도움을 받고 개선될지 모르겠지만 지금으로서는 이런 이슈를 알리는 것이 중요 한 것 같아요. 이번 <꽃들에게 희망을> 캠페인에 참여했다는 것만으로도 저로서는 영광이고 뿌듯한 일이에요. 제가 도움이 될 수 있는 한 많은 사람들이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게 알리고 싶어요.” 라고 이야기하며 월드비전 꽃 희망 캠페인의 홍보대사로서의 각오를 다졌습니다.

“지금도 제가 만났던 아이들의 슬픈 미소가 떠올라요. 같은 여자로서 고민을 들어주고 지속적으로 후원을 하며 밝고 행복한 미소를 지을 수 있도록 도와줄 거예요. 누군가에게 큰 힘이 된다는 게 참 어려운 일인데 생각보다 쉬운 방법을 찾은 것 같아요. 꽃들에게 희망을 캠페인을 만났으니까요.”이렇게 꽃을 사랑하는 공현주 씨와 꽃과 같은 소녀들의 첫 만남이 이루어졌습니다.

 꽃들에게 희망을 캠페인 시즌 2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꽃과 같은 소녀들을 만나게 되길 기대해봅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EBS 글로벌 프로젝트 나눔> 방송을 통해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방송 일시: 5월 15일 오전 10시 20분, 5월 22일 오전 10시 20분  그리고 아직 케냐의 꽃내음이 가시지 않은 5월 4일,공현주 씨는 케냐에서 만난 소녀들의 이야기를 알리고, 더 많은 사람들이 이 꽃들의 희망이 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서울 청계 광장에서 시민들을 만납니다.

공현주 씨와 함께 직접 면 생리대를 만들어 꽃들에게 희망을 주고 싶으시다면, 5월 4일 청계 광장으로


세요! (못 오시는 분들을 위해 블로그 지기가 후기를 남길 테니 너무 서운해 마시고요

!)글. 양승혜 월드비전 옹호팀사진. 김수희 월드비전 커뮤니케이션팀, 재능 나눔 사진작가 임다윤면 생리대를 만들어 보낸다구여?<꽃들에게 희망을>은 책 아닌가여? ㅎㅎ이 캠페인! 대체 정체가 뭔가여?나는 지금 <꽃들에게 희망을> 캠페인이 궁금하다.

내가 아는 그 책이 아닐거야...궁금하면, 사진 클릭 ↑공감버튼♡을 누르시면 꽃들에게 희망이 전해져요!막 짜증내는 것도 이제 지쳐서...오늘은 정말 정말 반가운 소식을 전합니다.

이미 포스터 보고 알아차리셨을텐데

^^오는 9월 1일

9월 4일까지 진행되는'KAFA 카파 : 십세전 十歲傳' GV 시사회에 초대하려구요.카파.... KAFA는 한국영화아카데미를 가리키는데요,1984년, 영화진흥위원회가영화전문인력을 양성하기 위해 만든 교육기관입니다.

한국영화계를 이끌어 갈 인재들이 수련하는 곳이라고 표현하면 얼추 맞아들어가지 싶네요.아는분은 아시겠지만이곳에서 실력을 쌓은 감독들이 어마어마 합니다.

봉준호, 장준환, 최동훈, 조성희, 장준환... 등등이름만 들어도 '헉' 소리 나죠?그동안 졸업생 작품발표회도 하고,선배 감독과 함께하는 마스터클래스도 개최하고...여러가지 행사를 진행해 왔는데이번엔 한국영화아카데미 장편과정 10주년을 기념하는 의미에서'십세전'을 기획했다고 합니다.

???영상 보시면 낯익은 영화 속 장면들이 속속 등장하죠??소셜포비아 - 홍석재 감독(이하 존칭 생략)성실한 나라의 엘리스 - 안국진양치기들 - 김진황들개 - 김정훈잉투기 - 엄태화.. 그리고 또 뭐가 있더라...(함께 맞춰보십시다)4일에 걸쳐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과 한국영상자료원 시내마테크 KOFA 에서모두 10편의 작품을 상영한다고 하니일정 맞춰서 놀러가자구요.평소 눈여겨보셨던 분들은 벌써 몸풀고 계시죠?ㅋㅋㅋ?서론이 길었구요, 이제 본론으로 들어갑니다.

KAFA 십세전 상영작 중 변요한, 박정민 배우가 출연한 영화 <들개> GV 시사회에 초대합니다.

?? <들개>의 줄거리를 간단히 살펴보자면사제폭탄만드는 것이 유일한 취미인 만년 취업준비생 정구(변요한)는누군가 이 폭탄을 터뜨려주길 바라면서 불특정다수에게 이를 발송하는데영

반응이 없습니다.

그러던 중 사회에 불만을 품은 효민(박정민)이 나타나고 집행자 역할을 하는데 너무 충실히, 끝도없이 질주하는 바람에 갈등을 일으킨다는 내용이에요.?<들개> 가 어떤 분위기인지 궁금하시면후기를 참고하세요^^ http://blog.naver.com/fkdnf0808/220585797351??? ??*???? ??? ???(??? ???)?? ?? ??? ?? ???, ??? ?? 2013 ???? ?? ???? ??Tinker Ticker, 2013 ??...blog.naver.com???? ??여러가지 메시지가 녹아있는 영화랍니다.

연출도 훌륭하고... 저도 다시보고파서 시사회 참석하려구요.워낙 입소문 난 작품이라 이미 보신분들이 많겠지만이 기회에 다시 한번 봄시롱 배우 + 연출의 매력에 푹 빠져보는 건 어떨까요?아직 GV에 누가 참석하는지는 미정이랍니다.

아, 빨리 알고 싶다 ㅠㅠ(김정훈 감독이나 KAFA 출신 감독, 아니면 주연배우가 왔으면 참말 좋겠소

)9월, 문화생활하기 딱 좋은 달이죠?초입부터 좋은 작품 보면서 발동을 걸어봅시다.

???? ???  느낌잇고 크러쉬만에 개성이 느껴지는 곡인 것 같네요뮤비도 색감 예쁘게 잘 꾸민듯뮤비 속 등장하는 크러쉬 여자친구 역은YG 케이플러스 소속 모델 이하은이라고 합니다

?[작사 : 크러쉬] [작곡 : 크러쉬 Stay Tuned 홍소진] [편곡 : 크러쉬 Stay Tuned 홍소진]?우아 우아 우아해우아 우아 우아해 우아 우아 우아해우아 우아 나른해요 그대 곁에 있을 때 콧노랠 부르게 해주네요 너무 아름다워 환하게 웃는 그 모습은 눈이 부시게맑은 햇살 같아요 날 밝혀줘 baby wooI wanna fall in love with you마음 가는 대로 해요 my baby 아무 걱정 말고 내 손을 잡아요넌 우아 우아 우아해 우아 우아 우아해 우아 우아 우아해 우아 우아 우아해널 볼 때마다 내가 또 우와 우와 우와해 우와 우와 우와해 우와 우와 우와해 우와 우와 멈추기 싫어요 이 노랠 부를 땐아무것도 신경쓰기 싫어요 woo yeah내 옆에 잠이든 너의 모습을 그려 I want it 매일 아침 일어나 말하고 싶어babe have a good morning I just wanna be with you oh yeah눈 부시게 맑은 햇살이 비출 때I wanna fall in love with you 마음 가는 대로 해요 my baby 아무 걱정 말고 내 손을 잡아요 넌 우아 우아 우아해 우아 우아 우아해 우아 우아 우아해 우아 우아 우아해널 볼 때마다 내가 또 우와 우와 우와해 우와 우와 우와해 우와 우와 우와해 우와 우와하얀색 피부 앙증맞은 코에 부드러운 머리 결 날 내려보네널 안으면 내 맘까지 따뜻해지곤 해 내 어깨에 기대면 잠이 막 쏟아지네 날 올려다보는 니 입술이 마침내 like a bomb on me기분은 점차 높아지고 우린 반올림Do you love me?Like I love you Do you love me?Like I love you ㅎㅎ그레이는 뭐 잘생겼죠. ㅋㅋ로꼬는 동대문 이모네 파전 자주 갔었다고 그러더라구요 ㅋㅋㅋ어우...팬들이 어마어마합니다.

지금도 아주 함성이 장난 아니네요. 지도보기200m� NAVER Corp.??? /OpenStreetMap
?? ???
?� NAVER Corp. /OpenStreetMap서울시립대학교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서울시립대로 163 서울시립대학교전화상세보기지도보기com/watch?v=IKN2W_AjiKc?빨간 선인장                    김상희  마른 잎이 굴러도 찬바람이 불어와도 내 가슴은 언제나 따스한 님의 입김 앙상한 가지마다 눈보라가 몰아쳐도 내 가슴은 언제나 따스한 님의 음성? ** 혼자서 가는 길이 외롭고 괴로워도 눈물에 젖은 길이 자꾸만 흐려져도 앙상한 가지마다 눈보라가 몰아쳐도 빨간 선인장은 봄을 기다립니다 **  더 크게 널 위해 울어도 돼.슬픈 눈이 내게 말해. 꿈 같은 사랑이 내게 말해

요.더 크게 울어도 돼. 마음껏 널 위해 울어도 돼.슬픈 눈이 내게 말해. 꿈같은 사랑이 내게 말해



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16&aid=0000911285??????? ??? ??? ??? ??????????=??? ??????�?? ??? ??? ???? ??? ? ????.????<??> ????? ?? ??�?? ?? ...news.naver.com“불법·폭력 시위는 어떠한 경우에도 용납될 수 없습니다.

”강신명<사진> 경찰청장이 준법 집회·시위 문화 정착을 위해 어떠한 희생과 대가를 치르겠다는 입장을 밝히고 나섰다.

  Eric Alexander, Bryan Linch, Rodney Whitaker, David Baker, Dan Haerle, Jim Snidero, Lida Baker, Kenny Werner 등과 워크샵 참여 윤혜진과 브라더스 리더 삼성 그룹 인력 개발원 아티스트로 1년간 연주 및 강의? 삼성 인력 개발원 창조관 신경영홀 서울 플루트 페어 렉쳐 콘서트 ? KBS 1FM, ‘KBS 음악실’ 화제의 무대 실황 중계. 영산 아트홀 한국 예술 종합학교 대학원 뮤지컬 작편곡과 작품 발표회 축하 연주 ?현대카드 오디토리엄 튜티 플루트 앙상블 정기 연주회 초청 연주지휘자 정명훈 초청 라디오 프랑스 필하모닉 웰컴 파티 콘서트 연주2015 Brazilian Army Day 초청 연주김천소년소녀 관현악단 정기 연주회 초청 연주 ? 김천시문화예술회관오산 문화 축제 한여름 밤의 콘서트 초청 연주브라질 대사관 주최 Gala Dinner 연주2014 브라질 독립 기념일 행사 Quinteto Violado와 윤혜진과 브라더스 대표로 3일간 협연 ? 쉐라톤 워커힐 호텔, 마로니에 공원외교부 주최 주한외교단과 함께 하는 2014송년 자선음악회 윤혜진과 브라더스 대표로 연주 ? 외교부 Auditorium2014코엑스 파르나스몰 초청 크리스마스 콘서트 연주지엔엘 커머스 주최 크리스마스 이브 콘서트 연주 ? 공간4567우리은행 강남지점 초청 연주2015주한 브라질 대사님 환송회 연주 ? 워커힐 호텔 화정 박물관 연주삼성화재 호남본부 초청 연주 ? GSTEC 국제 회의장소아암, 난치병 환아 돕기 국제나눔연대 소속 재즈 팀으로 연주 활동중2015 Brazilian Army Soldier’s Day 초청 연주2015년 가을 윤혜진 전곡 작곡, 편곡의 1집 앨범(Jazz Flutism) 발매 예정Desejo Insatisfeito(욕구불만) 리더2015 제 1회 부산 재즈 페스티벌 연주2015춘천 아트 페스티벌 연주 (ABADA CAPOEIRA와 콜라보레이션) ? 축제극장 몸짓2015 Brazil Music Contest 대상 수상2015 Brazil Music Festival 피날레 연주 ? 남이섬 자유무대2013 브라질 독립 기념일 연주 (롯데호텔, 한국 외국어대학교)브라질 음악 축제Only Brazil 매 회 연주. 인터뷰와 연주가 브라질 국영 TV 방송유기견 돕기 자선 콘서트 “더불어 사는 삶” 리더로 활동 중CJ 문화재단 후원 MOM 콘서트 연주(CJ Azit)2014 KOTRA 브라질 월드컵 기념전 축하 연주채널 A 광화문 콘서트 박혜경편 전곡 편곡, 연주(밴드 마스터)현재 Cobana, 임유진 퀄텟 멤버, Na Vida, 모하, 나희경 밴드 객원 멤버. Alquimista, 조윤성 뉴 라틴 코리아, 조윤성 챔버 소사이어티 멤버. 영화 - 퀴즈왕, 수퍼맨이었던 사나이 연주음반 - 루시드폴, 윤종신, 이은미, 존박, 모하, Kai, Edgar Noh, 동네빵집, 바람을 가르고, Alquimista, YangYang, Na Vida, 푸른곰팡이 컴필레이션 앨범(강의 노래 송용창), 성밴드, 장환규, 신윤주 녹음콘서트와 방송 연주 세션? 노영심의 크리스마스 콘서트, 박정현, 윤도현, 루시드폴, 조윤성, 정재형, 이상은, 에일리, 나희경, 바드, 거미, 환희 등. (유희열의 스케치북, 불후의 명곡, EBS Space 공감, 김창환의 아침창, EBS세계테마여행, 윤도현의 러브레터, 음악여행 라라라 등)  ‘응팔’에 나왔던 추억의 도시락이 학교 급식으로 바뀐 지금, 우리 아이들의 급식은 얼마나 안전하게 관리되고 있을까요? 새 정부 출범 후 3년 간 식약처가 어린이 급식 안전을 위해 걸어온 길 위에서 그 해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확대 식약처는 어린이집, 유치원 등 어린이 급식소를 대상으로 체계적이고 철저한 위생 및 영양관리를 지원하기 위해, 각 지역에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이하 “센터”)를 설립.운영하고 있는데요. 센터는 어린이 급식소의 위생관리 지도, 표준식단의 개발.보급 및 식습관 개선을 위한 교육 등을 주요 업무로 하고 있습니다.

 '11년 12곳이 개소된 것을 시작으로 매년 큰 폭으로 증가해, '15년 12월 현재 전국에 총 191개소가 설립.운영 중이고, 수혜아동도 '12년 12만 명에서 '15년 71만 명으로 6배 늘어났습니다.

센터의 운영으로 어린이들의 식습관도 긍정적으로 개선되고, 학부모님들의 급식 만족도 또한 매우 높아졌다고 하니 우리 아이들의 건강 지킴이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는 것으로 평가됩니다.

??- 식중독 조기경보시스템 운영  한 번에 수십, 수백 명의 피해자를 내는 식중독을 예방하기 위해 식약처에서 새롭게 도입한 식중독 조기경보시스템도 주목할 만합니다.

이 시스템은 학교 식재료 구매시스템과 실시간 연계해, 특정 학교에서 식중독이 발생할 경우 같은 식재료를 사용하는 모든 학교에 경보를 발령하는데요. 식중독 조기경보 시스템을 운영한 결과, 학교급식 식중독 환자 수(십만명당)가 '12년 55명에서 '15년(11월 기준) 32명으로 크게 감소했습니다.

 ? ?- 학교 주변 그린푸드존 단속 강화   [그 시절 흔했던 군것질 풍경 (이미지 출처: TVN)] ? ? ‘응팔’ 2화가 끝나갈 때쯤 주인공들이 평상에 앉아 ‘쭈쭈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