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파출소장 파면



오늘도 더울 줄 알고 얼마나 시원하게 입고 나왔는데요...ㅠㅠㅠㅠ 저는 추우니까 오늘은 따뜻한 노래를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딴따라 OST!! 조복래의 울어도 돼 기타 악보입니다.

 오늘은 딴따라 하는 날

♪  이번 주면 딴따라도 끝인가요...ㅠㅠ 아니 왜요...ㅠㅠㅠ 조복래 - 울어도 돼  그래 많이 아팠겠지 다 타버린 내 심장처럼 이젠 다 알아 참았던 눈물 애써서 감추려 하는 너의 힘들게 서있던 순간조차 항상 내 곁을 지켜준 너 잡은 두 손을 나 놓지 않아 더는 참기 힘들어도 좋아 언제나 내가 널 안아 줄게 소리 내 울어도 돼 더 크게 널 위해 울어도 돼 슬픈 눈이 내게 말해 꿈같은 사랑이 내게 말해 더 크게 울어도 돼 마음껏 날 위해 울어도 돼 슬픈 눈이 내게 말해 꿈같은 사랑이 내게 말해 아마 기억하겠지 함께한 수많은 사진들 속 그 안에 웃고 있는 그때처럼 항상 내 곁을 지켜준 너 잡은 두 손을 나 놓지 않아 더는 참기 힘들어도 좋아 언제나 내가 널 안아 줄게 소리 내 울어도 돼 더 크게 널 위해 울어도 돼 슬픈 눈이 내게 말해 꿈같은 사랑이 내게 말해 찬바람이 불어도 거센 파도 몰아쳐도 지금처럼 너만 있다면 꿈 꿀 수 있어 오직 너만 언제까지나 사랑해 소리 내 울어도 돼 더 크게 널 위해 울어도 돼 슬픈 눈이 내게 말해 꿈같은 사랑이 내게 말해 더 크게 울어도 돼 마음껏 날 위해 울어도 돼 슬픈 눈이 내게 말해 꿈같은 사랑이 내게 말해 꿈같은 사랑이 내게 말해사랑이 내게 말해 +    +    +조복래의 울어도 돼 악보 상세목록은 아래의 베너를 클릭해주세요

! 이 균은 원래는 바닷물에 사는 세균입니다.

문제는 상한 어패류를 섭취했을때 감염이됩니다.

작은 창자에서 마구 번식을 해서 콜로니를 만드는데요. 거기서 독소가 나오면서 설사가 생깁니다.

너무 급격히 설사나 나오면 대사성 산증, 쇼크가 와서는 목숨이 위태로울 수 있어요. ?5년전이었는데요. 아이티에서 유행성콜로라가 퍼졌는데 40만명넘게 감염이 일어나고, 6천명이상 사망했을정도로 감염성도 매우 강합니다.

특히 인도나 방글라데시에 풍토병이며, 물을 잘못 마시거나, 균에오염된 게를 먹거나 했을때 나타납니다.

아이티강타한 이 균의 발생지는 네팔이었다고합니다.

..중증콜레라일때 - 나타나는 증상1. 눈과 볼이 화산 상부처럼 움푹하니 꺼지게됩니다.

2. 피부탄력이 한눈에 봐도 줄어들고 , 맥박이 약해집니다.

3. 의학드라마에서 보듯, 바이탈증상이 왔다고 할정도로 심장박동이 빨라지거나 숨이 가빠집니다.

??생선에 비릿한 냄새 안좋아하실텐데요. 같은 설사라도 흰색 쌀뜨물같은 설사형태를 하면서 비릿한 생선냄새가 풍겨져 나온다면 콜레라를 의심해보시고 바로 선생님을찾아 조치를 취하시는게 좋습니다.

 com/v/1025215/list/61772동영상?????? 21? ???? ?? ?? ???? ???????TV | [? ????] 29? 19900620 ???? ? ? ???? ???! ???! 90?? ??? ? ? ??? ??? ?? ?? 21? ?...tvcast.naver.com http://tvcast.naver.com/v/686578/list/60430동영상?1990? ??? - ??? ?? (???? 1988 ???)???? 1988 | ?1990? ??? - ??? ?? (???? 1988 ???)tvcast.naver.comhttp://tvcast.naver.com/v/686586/list/60430동영상?1990? ??? - ??? ?? (???? 1988 ???)???? 1988 | ?1990? ??? - ??? ?? (???? 1988 ???)tvcast.naver.comhttp://tvcast.naver.com/v/1025216/list/61772동영상?????? ??? ???? ???? ??? & ??? ??????TV | [? ????] 29? 19900620 ???? ? ? ???? ???! ???! 90?? ??? ? ? ??? ??? ?? ?? ??? ...tvcast.naver.comhttp://tvcast.naver.com/v/699360동영상????????? ???? ???? 91? 10? ??? ??!????TV | 1991.12.31 10? ?? ??? ??? ???? ???? 91? 10? ??? ??! ?1989?? ???, ???, ???, ???? ...tvcast.naver.comhttp://tvcast.naver.com/v/1026508동영상[??? ??] ???????, ?? ?? ?!K STAR ??? ???? | [K STAR ??? ????] [??? ??]?? ????? ??? ???? ??????? '????'? ?...tvcast.naver.comhttp://tvcast.naver.com/v/1024908동영상[??] ??????? ???? ???, ?? ?????? | [??] ??? ???, ??? ?? ???�??? ?? ??tvcast.naver.comhttp://tvcast.naver.com/v/1026690동영상??? ??????�??? ?? ??????? ??? ? + | ??? ?? ?????? ???? ? ? ???? ??? ???? ?? ??? ?? ?? ???? ??? ???...tvcast.naver.com29.평점리뷰보기남주 : 최한규여주 : 유서희서희는 자살하기위해 바다에 뛰어내리고... 한규에 의해 목숨을 건지게되지만그를 까칠하게 대한뒤 사라져버린다.

그리고 얼마후 서희가 근무하는 병원에 새로운 병원장이 오게되는데 그는 바로 최한규. 그 남자다.

서희를 눈여겨보며 약간의 들이댐을 내비치지만 서희는 차갑게 거절하기만하는데...남주가 너무 뜬금없었다.

물론 생명의 은인이긴하지만...서로 같이 일하다가 사랑을말하는것도 아니고ㅡㅡ 관심 좀 보이고 들이대다가 회식자리에서 뜬금없는 키스와내가 살렸으니 넌내꺼야.라며 소유권 주장이라니ㅡ,ㅡ;;문맥이 뚝뚝 끊겨버리는 느낌을 지울 수 가 없었다ㅠㅠㅠㅠ여주 부모도 좀 웃긴 사람들. 이혼하면서 서로 데려가기 싫다고 난리더니 가만있다가왜 남자를 들이밀지?ㅡㅡ 뭐 뺏아갈게 있는것도 아니고 자기들 멋대로여;;;19금은 좀 난무하는편.남주대사는 강압적이면서 유치하기도하고;;;;;;여주는 계속 거부모드이더니 갑자기 어느순간부터는 급 들이댐으로ㅜ_ㅜ;;;전체적으로 내 스타일 아님입니다ㅜㅜㅜㅜㅜㅜㅜ(리뷰가 이래서 죄송합니다ㅜㅜ)  15살 때부터 뮤직비디오를 유튜브에 올리고, 많은 연습을 하여 결국 꿈을 이뤘다.

참으로 대단한 젊은 기대주다.

앞으로도 발전을 할 것 같은 에일리 사주이다.

에일리가 태어난 경인 일주는 편재격으로 재물에 대한 목표와 도전의식이 매우 강하다.

새로운 일에 도전도 좋아하고, 남들이 안 하는 것을 찾는다.

처세도 잘하고, 눈치도 빠르고 쟁취 욕망도 강하다.

경인일주여자는 명랑하고 쾌활하지만 의외로 세심하고 눈치도 빠르다.

고집이 세지만 유혹에 빠지기 쉽다.

자기중심적 성격이 강하고 식성도 좋고 활동력도 좋은 편이다.

경인 일주는 사회활동이 활발하며, 남자를 많이 만날 수 있으나, 남자가 해가 되는 경우가 많아 잘못하면 망신을 당할 수 있다.

  목표에 대한 강한 도전의식을 지닌 경인일주여자 연예인 에일리 씨에일리는 뱀띠(기사년), 뱀띠월(기사월), 경인일에 태어났다.

생시는 미시(未時)로 추정했다.

에일리가 태어난 일주는 편재이고, 사주격 자체는 편관격이다.

이런 사주는 한번 정한 목표에 대해서는 전력투구한다.

경금이라 목표를 세우면 후퇴보다는 전진만 하는 스타일로 성공하면 크게 한다.

가수의 꿈을 위해 철저하게 스스로 준비하고 노력해 온 에일리 노력과 성격을 잘 보여준다.

 여자 경인일주 연예인 에일리는 순환상생격으로 목 - 화 - 토- 금- 수로 사주가 순조롭게 흘러간다 에일리 사주에서 가장 좋은 점은 사주가 순조롭다는 것이다.

일지 인목부터 목-화-토-금-수로 사주가 물 흐르듯이 술술 풀려가는 순환상생격이 된다(미시에 태어난 경우). 일지의 인목부터 인목 - 사화(목생화), 사화 - 기토(화생토), 기토- 경금(토생금), 경금 - 계수(금생수)로 흐른다.

순환상생격이면서, 편관격이라 리더가 되어 충분히 능력을 발휘한다.

 뭘 해도 큰 풍파가 없는 사주다(물론 등락은 있지만). 여자 경금일주인 에일리 씨는 남자복이 많고 좋을 것이다.

22살부터 시작된 임신(壬申) 대운, 32세 계유(癸酉) 대운은 식상과 비겁운이라 40살 초반까지는 인기를 끌고 재능을 마음껏 펼치겠다(여자들에게 더 인기가 있다). 40대부터 사업을 하고, 리더가 될 수있다.

남자복도 나쁘지 않다.

경인일주 여자가 남자에게 해를 당하는 경우가 많으나, 에일리의 경우에는 남자들이 많아도 문제보다는 도움이 되는 쪽이기 쉽다(남자가 많아도 해가 안 되면 남자복이 좋은 것이다). 30대 초반까지는 친구(또는 동성 여자)로 인한 문제를 조심해야 한다(인사신 삼형). 특히 16년에는 더욱 조심해야 한다.

친구(주변 여자)가 소개시켜준 남자나 여자, 혹은 친구가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친구랑 놀다가 교통사고나 관재수, 구설수가 날 수 있다.

올해는 더욱 사고나 관재, 구설을 조심해야 한다.

간단한 (성형)수술도 나쁘지 않지만, 친구랑 같이 하는 것은 피하는 것이 좋다.

그 이후로 매년 새로운 앨범과 음악활동으로 가수로서의 입지를 굳혀갔습니다.

2001년 4집 앨범의 수록곡인 Heaven(헤븐)이 대박 히트를 치면서,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정상 가수의 이름을 올리게 됩니다.

하지만 그 이후 성대 결절로 인하여 계속 으막을 하지 못했지만 2015년 슈가맨으로 다시 등장하며, 전성기 못지않은 음악으로 많은분들에게 좋은 노래를 들려주고 있습니다.

  더불어 결혼식 축가까지 진행해주고 계시는데요. 김현성만의 맑은 목소리로 결혼식 축가를 불러주고 있습니다.

김현성 대표작품< 김현성 1집앨범 - vol 1 >1997년 데뷔앨범인 1집 소원은 정말 모든트랙이 주옥같은 명반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특유의 맑은 목소리와 가창력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았습니다.

정말 신인이라고는 믿기 힘든 완성도 높은 앨범과 노래들로 가수 김현성의 탄생을 알리는 앨범입니다.

< 김현성 4집 앨범 - Soul Mate >2002년 1월에 발매한 4집앨범 [Soul Mate]는 가수 김현성의 최고의 전성기를 맞이하게 됩니다.

앨범의 타이틀곡 헤븐은 정말 대한민국 모든 사람들이 알 수 있는 정도의 국민 히트곡이 됩니다.

김현성만의 특유의 맑은 음색으로 멜로디에 옷을 입혀 최고의 명반을 만들어내었습니다.

헤븐은 당시 각종 음악방송은 물론이며, 10대가요제, 음악대제전 같은 연말 행사에서도 큰 상을 수상하며, 최고의 히트곡을 입증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