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리동네 예체능



. 방청때 경기도 넘 잘 하셨어요

^^저는 써폿땜 일찍가서 오프닝 촬영도봤답니다.

날씨가 너무덥고 햇볕이 강해서 촬영이 힘들어보였어요

^^아이.. 오늘 기분좋아 좋아

!!!!눈부셔서 눈을 못떠요 ㅡㅡ누가온다는걸까요?


기 멤버들뒤로 써폿간식차도 보이네요..써폿간식차도 촬영했었는데..편집 ㅜㅜ아..신진식 코치님

^^

!! 학진님 등에 배우선수카페 스티커

!! ㅋㅋ 깨알자랑

^^간식차서폿할때 음료에붙여나갔던 스티컨데..밖에서 멤버들이랑 장난으로 옷에붙이고..한뭉치 챙기시더니.. ㅋㅋ 그대로 붙이고 촬영했네요

^^이뻐이뻐

^^ 팬들이 준거 먹고 더 힘내야지

!!!첫득점은 에이스 학진님

!!!!감독님에게 레프트로 토스올려달라고

^^역시.. 공격성공

!!!서브.. 하지만..신진식 코치님이받아내십니다 ㅠ강릉여고Vs여체능팀강릉여고팀은 벌써 프로 선수등록된선수가 4명이래요.. 졸업하면 바로 선수인거죠

!!나? 나..겠지?역시


나였구나

^^ 이쁜것..안아줄까?간다.

.간다.

.간다안아!!!! 줬다




♡♡승부는 냉정한..ㅋㅋ매 경기마다 매너있는 경기하는 학진

!!!언제나 시원합니다

^^요즘 몸을 안아끼고.. 마구날리는ㅠ안돼




몸아껴요


스파이크는 사랑입니다

서브넣기전에 너무 멋있어요

^^학진의 맹활약에도 불구하고.. 1세트 패..2세트 2점 내준 상황에..학진의 첫득점

!!예체능은 학진없음 안돼





^^아..3단 제대루 호흡맞았네요

!!!멤버들 즉석 코칭도 에이스학진의 몫

!!!싸인을주고.. 성공할까?사이다 공격나왔어요

!!!허나...2세트도 패.. ㅠㅠ 역시 현역 예비선수들은 ?였�

!!!매경기때 마다 에이스로 최선을 다하고..멤버들을 이끌어온 학진.. 경기가 질 때마다 마음이 무거웠겠죠

? ㅠ언제나 최고구.. 수고많았어요...학진 파이팅

!!!!!


ㅠㅠ무슨 일.. 눈물의 의미는? ㅠ울지마


학디인

!!!!! ...마지막 전국투어를 남겨두고..그동안 힘들었던 부담감과 막바지에 접어든 배구에 대한 아쉬움일까... 161회에서 확인하세요

!!!^^예체능 전국투어 마지막 대전편 기대해주세요..학진의 대활약

!!!!!!!^^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김세진 감독, 현대캐피탈 문성민, KB스타즈 김요한, 우리카드 최홍석, 한국전력 전광인, OK저축은행 송명근, 대한항공 한선수, 삼성화재 지태환, 가수 슬리피, 학진, 배우 조동혁, 조타, 개그맨 강호동, 배우 오만석, 이재윤, 가수 강남, 배우 오타니 료헤이. ?  <스포츠코리아 제공>?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김세진 감독, 현대캐피탈 문성민, KB스타즈 김요한, 우리카드 최홍석, 한국전력 전광인, OK저축은행 송명근, 대한항공 한선수, 삼성화재 지태환, 가수 슬리피, 학진, 배우 조동혁, 조타, 개그맨 강호동, 배우 오만석, 이재윤, 가수 강남, 배우 오타니 료헤이. ?  <스포츠코리아 제공>? .학진님 인스타보면 해외팬들도 늘고.. 제 인스타그램에도 학진님 해외팬들이 개인메세지도 보내시고 관심많이 보이시더라구요


아리랑TV 쇼비즈코리아 인터뷰 캡쳐와 부분영상들입니다.

정말 어디하나 흠 잡을곳없는 반듯한 외모..잘생기고 키크고..마른듯 슬림한 몸..웃을때 주름..코찡긋주름..입술옆,볼 보조개.. 눈밑 애교살.. 앵두같은 입술..고른치아미소..예쁜손..동굴발성목소리 등등 제가 오래전부터 학진님을 좋아하는 많은 이유중.. 가장큰 이유는

!!! 방송이든 실제로 대화든..말할때 상대방을 바라보는 따뜻한 눈빛입니다.

예전에 초창기에 카페에다 제가 학진님에게 쓴 편지에도 사람을 바라보는 눈빛이 젤 좋다고 말씀드렸었는데...음

웃는모습도 따뜻하고 예쁘지만.. 상대방을 바라보는 눈빛이 참 따뜻하고 예뻐요

^^ 참 좋은 사람이라는게 느껴져요...고민하는 모습.. 왜이렇게 귀엽나요?바로.. 이 눈빛

!!! 방송인데도 상대방을 바라보는 눈빛에서 좋은사람..따뜻한 사람이라는게 느껴집니다.

. 제가 학진님을 좋아하는 가장 큰 이유입니다.

물론 실제로 만나도 저 눈빛은 변함없었습니다.

방송보다 좀 더 부끄러워하시는 것 빼고 ㅋㅋㅋ얼굴만보고도 방청만 가봐도 학진이란 배우가 참 괜찮고 좋은사람이라고 느꼈지만.. 그래서 저도 좋아하기 시작했고.. 학진이라는 참 괜찮은 신인배우가 있다고 사람들에게 알리고 싶어..인스타그램도 블로그도 시작했는데...지난번 싱글즈 화보 인터뷰와 이번 쇼비코리아 인터뷰를 보며 정말 더 많이 느낄 수 있었습니다.

신인배우의 간절함.... 6년동안 쉬었던 배구를 일주일 앞두고 알게된 우리동네예체능 오디션을 통해 다시 시작하게되고.. 죽을힘을 다하게했던 .. 그 간절함은.. 다시 배구선수시절 느꼈던 전율과 희얼감을 얻게 해주었습니다.

. 예체능이라는 첫 예능.. 아무것도 모르고 꾸밀줄도 몰랐던 그는.. 배구를하며 자연스러운 본인의 모습을 있는그대로 보여줬고..사람들은 그진솔된 모습에 더 매력을 느낀게 아닐까요...?예체능팀 에이스로 활동하며.. 남모를 고충이 많았을.. 그.. 긴시간들...이 인터뷰로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이 인터뷰영상을 보고 난뒤 예체능 전국대회를 보러간 저로서는.. 눈물이 나지않을 수가없더라구요


팀을 승리로 이끌려고.. 남들보다 얼마나 더 많은 고민을하고 시간을 투자했을까요

하지만... 배구는 혼자서의 힘으로 할 수있는것이 아닌걸알면서도.. 팀이 패배할때면 자신의 탓인것만 같아 괴로워하고 고민하며 어깨가 얼마나 무거웠을지..그래도 강호동씨를 비롯한 멤버들의 격려로 잘해냈고.. 지금은 그에 대한 결과물을 얻었을거라 생각합니다.

.정글의 법칙


^^ 쓸수있는 몸의 영역.. 배구선수라 날렵하실것 같은데..정글의 법칙가도 너무 잘할 것같아요..진지한 허당매력도 발산하고

^^고등학교 선수시절... 숙소를 도망친..ㅋㅋㅋ간곳은?....피씨방ㅎㅎㅎㅎ운동만하고 숙소에서만 생활했던 선수시절엔... 이것조차도 참 좋은추억이 되었을 것 같아요

^^부모님에 대한 이야기는...언제나 뭉클해요ㅜㅜ언제나 아들을 믿어주시고 곁에서 든든한 지원군이되어주신 아버지... 그리고 아들이 잘하는 것을 흔들리지않고 끝까지 할 수 있도록 옆에서 끝까지 밀어주시고 응원해주시려하셨던...어머니...ㅠㅠ그 마음을 너무도 잘 알기에.. 지금도 죄송한 마음을 갖고있는 학진님..ㅜㅜ 그마음 부모님도 잘 알고 계실거예요

지금 하고자 하시는 길도.. 학진님이 좋아하고 잘하시는 일이기에.. 부모님께서는 여전히 응원하고 계실거고 믿고 계실거라는 생각이듭니다.

..^^ 그래서 더더 열심히 하고 성공할거라 믿어요

!!늦게 시작하고..늦게배워가는 만큼..더성숙된 모습으로 팬들에게..대중들에게 다가올 배우가 될 거라 믿어요

!!! ^^ 학진

!화이팅

♡ 언제나 응원합니다

!!!?우리동네 예체능 검도편도 만들어 보면 어떨까??호면써서 얼굴이 안보인다는 점,동작이 너무 작고 빨라서 문외한이 보기엔 알수 없다는 점,기타 유도처럼 다양한 기술로 큰동작으로 승부가 안나서시각적 자극이 덜하지만 그래도 다시한번 검도부흥이 가능하지 않을까?해서 만들어본 가상 캐스팅.?1번 심권호?나이가 많긴 하지만 그 경력이 어디 가겠나.탄력있고 센스좋고좀 만 배우면 잘할거 같다.

키큰 사람상대로 멋지게 손목치고 허리치는거 보여주면도장에 호빗족들이 등록할려고 몰려들지 않을까한다?? 2. 김준현이래봬도 선수출신

!확실한 전력이 되어줄거 같다.

근데 인기가 상승하면서 몸값도 올랐을텐데..무엇보다 걱정인건 60본도로도 안맞을거같은 저 배..특별히 120본도를 맞춰야 할지도....? 3. 여자친구 예린?일단 인기몰이용 캐릭이다.

아무리 춤잘추고 해도 검도동작이 하루 아침에 익숙해 질 수는 없지만,호구쓰고 나갔다가 암것도 못하고 두들겨맞고 들어와서칭얼대는 귀여운 모습으로 남심을 자극

!도장에 가면 저런 여검우가 있지 않을까하는 오덕들을 끌어들이는 목적

!? 4. 나인뮤지스 경리??예린이 남심자극용이라면 이쪽은 여심자극용

!스포츠브라에 하까마만 입고 복근 내놓고 프로광고용 사진찍으면여자들이 검도하면 또 날씬해지는지 알고 도장 미어터진다

!?춤을 잘추긴 하지만 그래도 검도동작은 어려우니 강한 전력은 못되더라도평타는 칠 듯.? 5. 최민수안꺼낼수가 없는 카드다실력은 알 수 없으나 어쨋은 명예 4단.어느만큼은 하겠지....맨마지막에 대장전에 내보내자.?아...근데 진짜 할 만한 연예인이 없다.

유도는 선출들이 연예계에 좀 있는가 본데검도는 영 없나보다.

별 괴상한 사이비검도 출신들은 더러 있나본데다 사극을 위한 오버액션용 스테이지 칼부림이고...?사람이 없으?니 현실적으로 어려울듯.??T.T?.비치발리볼 대회가 6월15일부터라 그 대회에 참가할 계획이다.

..8인제로 경기를 했었는데 9명으로 경기운영을 해야해서 김세진감독은 충원멤버를 데리고 왔다.

..누구?아주 잘생기고 배구를 아주잘하는 그는 누구인가?꽃보다 배구 구교익이다.

..우리동네예체능 방송나가기전엔 검색을 해봐도 별로 검색되는 것도 없고, 우리동네예체능 방송이후 뜨겁게 구교익이라는 남자에 대해 관심을 많이 가져주신듯 하다.

..거의 구교익을 검색하면 우리동네예체능 스카우트해달라는 그런거?아님 숨은 배구 고수가 나타났다는둥...ㅋㅋㅋㅋㅋ얼마나 좋을까!언제봐도 잘생기고 깔끔한 외모가 빛이난다.

..머리스타일도 멋있고 여전히 눈웃음이 짱이다.

..잘생겼따! 구교익!강호동은 방송나간 후 반응을 물어보는데...예상외로 너무 좋았다한다.

..태어나서 포털사이트 실시간검색 2위를 했단다.

..1위가 되는건 힘든일지만 2위한것도 정말 대단한것 같다.

.. 우와


엄청난 인기다





교익의 할아버지는 92세란다.

..진짜 연세가 많이 드셨는데도 불구하고 최근 트랜드에 따르신다고 스마트폰까지 구입했는데 조작법을 몰라 가지고만 계셨다는데 가족 단체방에다 난생처음으로 누가 도와주신건지는 잘 모르겠는데 교익이 한테 처음으로 올렸다는 글은..." 교익이가 너무 잘해줘서 자랑스럽다!오만석은할아버지가 방송을 보시고 좋아하실테니 영상편지를 보내란다.

.." 할아버지 저 교익이예요


" 오늘이후 앞으로 화요일밤에 많이 방송에 나올꺼니까 꼭 봐주시고 앞으로도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제가 꼬박꼬박 나오니 봐주세요


)" 사랑합니다


애교가 녹는다.

..이 애교에 할아버지가 교익이를 정말 예뻐 할것 같다.

..지켜보는 사람 마음까지 절로 따뜻했다.

..순간 강남이가 너무 더웠는지 이 분위기를 깬다.

.." 더워 죽겠어요


ㅋㅋㅋㅋㅋ 진짜 날씨가 더워보인다.

..누가 가죽자켓 입고 나오래?오만석은 너무 뜨거워서 경기장으로 바로 갔으면 좋겠단다.

..ㅎㅎㅎㅎㅎ구교익은 이상황이 재미난지 눈웃음 작렬이다.

..에쿠! 귀여버




전라도가 고향인 광주의 딸 홍진영의 등장에 너무 좋아들 하신다.

.. 강남만 빼고




^^홍진영은 우리동네예체능팀들이 저의 기운을 얻어서 오늘 꼭 엄지척경기를 했으면하는 뜻에서 온거란다.

..광주에 왔고 그 고향에 왔으면 그 고향의 맛을 봐야한단다.

..강호동은 맛있는거 먹고 힘내 그 기운을 얻어서 시청자분들에게 멋진 경기로 보답을 하겠다한다.

..팔로미


팔로미


팔로미


홍진영이 팔로미를 부르며 춤을 귀엽게 추고, 강호동은 따라하라하고, 구교익은 귀엽게 따라하는데 웃겨 혼났다.

..풉한식의 끝을 봤다.

.." 여기는


광주 치평동!전라도 싱건지라는 말에 구교익은 '몰라 알수가 없어' 그 표정을 짖는데 ㅋㅋㅋㅋㅋ괸히 웃기다.

..동치미를 전라도 말로 싱건지!홍진영이 나와 웃음바다다.

..전라도 말이 진짜 괸히 재밌게 느껴진다.

.." 아따!홍진영의 말한마디 할때마다 웃겨죽는 학진이다.

..웃는 모습이 어린애처럼 순수하다.

[우리동네 예체능] 짱입니다.


..또 전라도 애교도 장난아니다.

.. 남자들의 맘을 금새 사로잡을 만한 애교인듯... 꼭 꼬리치는거 마냥




전라도에 100만원짜리 수박도 있다는 말에 놀라는 학진! 홍진영 진짜 분위기 메이커다.

.. 우리동네예체능팀은 마냥 화기애애하다.

..홍진영은 충청도로 행사를 가면 별로 관심없다면서 (누구여


  어


  빠데리


)충청도의 반응을 듣고 빵터진 학진이다.

..전라도식 식당 사장님의 응원!" 맛나게 먹고 우리동네배구단 이겨불어!벌써 이긴 우리동네예체능팀이다.

..ㅎㅎ학진이도 기운나나보다.

..강호동은 육전을 6개로 싸서 한입에 넣어먹는다.

..강호동이 신기한 구교익! 너무 좋아하는거 아냐




^^ 호남대학교 문화체육관에서 열리는 전국투어 첫번째 경기!광주 블루윙즈 배구단 대 우리동네 배구단의 대결이 펼쳐진다.

..관중석도 꽉차


흥분의 도가니가 됐다.

.." 배구하면서 이렇게 많은 관중들은 처음봐요


9인제 배구로 전환돼 코트가 넓어져서 그 코트에 적응하는게 관건이다.

..김세진은 코트가 넓어져서 후위에 있는 사람들은 빨리 적응해야한다는 것이다.

..이재윤에겐 속공을 막아라는 특명이 내려졌다.

..김세진은 만약에 토스가 좌우로 갈라지면 교익이하고 학진이하고 1대1로 담당하란다.

.. 지금까지 만났던 팀에서 제일 센 팀이다.

.. 하지만 우리동네 배구단엔 쌍두마차 좌학진 우교익이 있다.

..처음이라 헤매는 구교익 위치를 잡아주는 김세진이다.

..구교익은 우리동네예체능팀과 별로 맞춰볼 시간이 없었나보다.

..두리번 두리번 귀엽당


^^1세트 시작!료헤이의 불안했던 토스를 센스있게 툭 밀어넣는 학진의 공격이 성공했다.

..욕심냈더라면 범실로 이어졌을지 모를 상황이었다.

..상대방의 힘을 빼는 공격이었다.

..오만석 나이스 캐치!료헤이와 이재윤의 속공 작전이 막히고 료헤이에서 구교익이 받아 세터로 변신해 안정적으로 학진에게 토스해주고 학진은 강력한 스파이크로 공격성공했다.

..팀웍크가 최고다!역시 좌학진 우교익의 쌍두마차 대단하다.

..콤비플레이 짱인듯




^^1

3차 대비를 하란다.

..첫번째는 페이크고 두번째가 진짜라는 료헤이


두번째는 직선보다는 대각스파이크를 막으란다.

..세번째는 양 옆 날개도 블로킹을 붙으라한다.

.. 그니깐 결론은 블로킹을 잘하라는 거겠다.

..ㅎㅎ학진의 공격이 막힌다.

..상대팀 블로커들에게 집중 마크 중인 학진이다.

..우리동네예체능팀은 더욱 화이팅을 외치고 괸찮다고 학진을 위로해준다.

..공격 미스 원인으로 김세진은 학진이가 너무 나갔다 들어와서 공격미스한다는 것이다.

..내가 봐도 멀리서 대기하는거 같기도 하다.

.. 그래도 에이스긴 에이스다.

..강력한 학진의 스파이크와 높이가 최고다.

..정말 인정 할껀 인정하자!학진이 반사적인 엄청난 수비에 이어 학진의 스파이크가 막히고 상대방 스파이크를 블로킹으로 막고 구교익의 스파이크로 끝을 보여줬다.

.. 긴 릴래이 끝에 구교익의 스파이크 공격을 블록 이웃으로 끝을 맺었다.

..첫득점을 낸 구교익 드디어 포문을 열었다.

..앞으로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가 크다.

.." 로헤이형 나이스 토스!와우



멋있다.

..진짜 멋진 플레이였다.

..서브를 넣을때도 긴장감이 팍팍든다.

..홈 경기가 아니라 다들 긴장한 상태다.

..구교익 좋은 흐름을 타고 스파이크서브 준비중이다.

..멋쩌부러




교익이 서브를 넣고 학진의 깔끔한 마무리!어제의 적이 오늘의 승리의 파트너로

[우리동네 예체능] 완전 대박




^^ㅋㅋ 역시 코트위의 쌍두마차다.

..구교익과 학진의 멋진 플레이였다.

.. 블로킹을 피하며 정확한 스파이크공격을 하는 구교익 멋쩌부러




새로운 에이스가 나타났다!역시 잘한다.

..김세진감독도 함박미소다.

..ㅋㅋ머리넘기는건 여전하구나



ㅎㅎ자유자재로 스파이크를 조절하는 구교익!" 왜 이제 왔을까요


  제말이 그말입니다요


^^수비면 수비, 서브면 서브 다양각색으로 최고다.

..  엄청난 반사신경으로 수비를 하고 모두가 방심한 사이에 스파이크를 날려버리는 학진 대단하다.

..학진의 다이렉트킬!구교익이 있다면 학진도있다.

..ㅋㅋㅋㅋㅋ마지막 1점을 남긴 상황에서 학진의 스파이크서브를 넣는다.

..떨리는 순간이다.

..구교익의 블로킹이 먹혔다.

..약간 불안했지만 밀어넣기 같은 블로킹이었다.

.." 교익이 살아있네


이번엔 학진이 서브하고 교익이 블로킹으로 마무리!좌학진 우교익의 쌍두마차가 완성되니 천하무적이다.

..15대9로 1세트 승리한 우리동네 배구단이다.

..학진의 집중력있는 수비에 상대팀이 당황!블로킹된 공을 반사적으로 받아낸 학진이 부러웠는지 강호동은 학진이 받은게 아니라 우리가 다같이 받은거라고 엉뚱한 소리를 한다.

..밥상은 학진이 차려놓고 숟가락을 언즈려는 강호동이다.

..ㅎㅎ" 나 뭐한거야 나 뭐했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세트는 15대6으로 완패를 했다.

..컨디션도 안좋은건지 코트적응력이 부족했는지 2세트는 쉽게 내주고 말았다.

..3세트에서 막상막하였지만 아쉽게 지고 말았다.

..중간중간 료헤이의 스파이크서브가 잘 들어가고 또 구교익의 블로킹과 학진의 공격이 잘 들어갔지만 미스도 많아 3세트를 승리로 이끌지 못했다.

..그리고 김세진의 거기에 공이 날아가고...ㅋㅋ강남이 재밌게 표현하는데 웃겨 혼났다.

..그리고 우리동네예체능팀이 무너진 이유가 상대의 강력한 스파이크서브 때문일 거라고 생각한다.

..서브만 18년이 뭔가!결국 3세트 15대12로 아쉽게 졌다.

..세트스코어 2 : 1 " 이제 끝난게 아니야


  기죽지말자


" 학진이가 혼자 부담스러웠을텐데 교익이 들어와서 많이 든든해


구교익과 학진의 쌍포라인이 구성됐다.

..코트가 넘 컸다는 우리동네예체능팀!적응을 해야겠지!넘 아쉽긴 아쉽더라...다음주에 좌학진 우교익의 활약을 기대해보자


다음주는 전국투어 2탄!낭만과 젊음의 상징 부산 해운대를 간다.

..해운대의 특별훈련 비치발리볼!모래위의 화끈한 한판승부를 기대해보자... 바다를 그냥보고 지나치면 안되니 뜨거운 여름을 시원하게 달래줄 부산 해운대!학진과 구교익 물놀이 하는모습이 진짜 시원해보인다.

..다음주는 더더욱 기대된다.

..꼭 봐야지



^^유도에 이어서 계속 배구편으로 매주 방영을 해주고 있는데요.어제는 외국인팀과 대결을 있었답니다.

외국인팀 선수들 하드웨어만 보면 경기가 쉽지 않겠다는 생각을 갖고 시청했어요.그런데 경기를 보는내내 심장이 완전 쫄깃쫄깃했답니다.

특히 외국인팀 에이스 괴물 선수 팀유키가 170cm인데 농구골대를 가볍게 잡고 내려오는데 놀랍더라구요.(영상을 보여줬었는데 찍지를 못했네요)점프력을 활용한 공격은 선수못지 않을 정도로 최고더라구요.예체능팀속수무책으로 당하더라구요.외국인팀 밥 감독님에 빛나는 리더쉽선수들을 계속해서 격려해주고 응원해주는 모습이 진심으로 칭찬드리고 싶네요.마지막 3세트 15:15인 상황에서 에이스 학진에 강력한 스파이크로 예체능팀 역전 성공15 : 16매치포인트 상황에서 조타의 서브이 상황이 얼마나 떨렸을까요? 스포츠를 하면서 이런 비슷한 상황을 겪어보신 분들은 많이 공감하시리라 생각이 드네요.우리동네 예체능팀 승리냐? 다시 동점이냐? 하는 상황에서,외국인팀 에이스 팀유에 어이없는 공격 범실!최종스코어 15:17 예체능팀 승리외국인팀과의 대결에서 승리가 더욱더 값진 이유가 있어요.지난주에 서울대팀과 경기가 있었는데요.어제 외국인팀과 경기스토리가 거의 비슷한 상황에서 아쉽게 역전패 예체능팀 선수들! 두번 실수는 하지 않겠다는 엄청난 부담을 가졌을텐데, 침착하게 승리를 일궈낸 부분이어서 정말 칭찬해주고 싶네요.경기 결과를 떠나서 외국인팀 선수님들 정말 수고하셨습니다.

앞으로도 재밌는 배구편이 자주자주 나왔으면 좋겠네요..우리동네 예체능와 예고편 와...봤어요?백현이 진짜 와...겁나 멋있다?겁나 날렵하다?쌈잘하게 생겼ㄷㅋㅋㅋ와 예고편 보는 내내 입가리고 와...이러고 있었어요대에에에박!!무도(유도?)를 사랑하는 백현이!내가 사랑한다는!!. 여의치가않아서 2주에 한번씩 갔네요 ㅠㅠ 저는 참고로 2시간 40분을 차로 달려간답니다

!!이번 방청은 시간이 변경되어 정말 급하게 출발.. 아주 딱 맞게도착해서..표두 늦게받고.. 가다가 사고두 날뻔하고.. 도착해서보니 타이어에 큰 쇠가박혀!!! 바람이 다 빠져 주저앉고.. ㅠㅠ 험난한길이었습니다.

점점 우리동네 예체능배구의 인기가 상승하고 학진님과 셀카를찍은 사진들이 공개되면서 전에비해 사람들이 많이왔더라구요

^^ 끝쪽에 앉았지만..우리동네예체능단의 재미난 경기와 학진님을 볼수 있다는 것 만으로도

!!!사설이 넘길었구요

^^그날은 파란유니폼

!! 뭔가 시원해 보이는 것이 기분이 좋았습니다

^^예체능팀의 연습이 잠깐이루어지고..시간이 늦어서 인지 예전에 했던만큼 연습도 길게안하고 싸인볼두 안던지고..바로 녹화 들어가더라구요


드뎌 예체능팀 입장

!!!!학진님 지나가셔요

제 핸드폰이 버릴때가 되어가므로... ㅠ화질은 여전히 안좋습니다.

.ㅠ응원석도 꽉차고.. 팀원들의 실력도 더 향상되어 경기가 아주아주



재밌었습니다

^^ 결과는 다음주 화요일 4월 19일 kbs 11시 10분 본방으로



!!! 꼭 확인하세요

녹화후 건물 입구와 밖에는 학진님과 사진찍고 가려는 팬분들이 많았습니다.

지난번에는 �チ淄刻年쨉�.. 인기급상승중

!!!! ㅋㅋ경호원들이 팬분들 막고 학진님을 보내려고 하는 와중..학진님께 꼭 붙어 사진찍었어요 ㅎㅎ어둡고 사람들한테 떠밀려 막찍었더니..ㅠㅠ그래도 이걸로 위안삼고.. 집으로가려고..아니!!! 타이어가펑크나서 출동서비스 부르려고 주차장쪽을 두리번거리다가.. 학진님 발견

!! 완젼

!!!!!! 단독 셀카타임

!!! 계탔다







^^ 사진찍을때 어깨에 꼭 붙어서.. ^^ 악수까지!!!학진님 사진을 위해..제얼굴은 그냥 버리도록하겠습니다.

잠시였지만 인스타그램 얘기도나누고 내차 타이어펑크난 얘기도하고


ㅋㅋㅋ학진님과 나!!!!신발도 같은거 신었어

!!!!!!난 그린.. 학진님은 블랙

!!! 저거 자주신으신다는데


^^ 매일매일 이것만 신어야겠습니다

^^주차장까지 걸어가서 학진님 차에 다왔고.."안녕히가세요


"인사하시고.. 심장이 또 바운스바운스


차 시동켜놓고 출동서비스 부르고 기다리는데 학진님 차가 지나가더라구요


안녕


또 보러 올게요

!!!이상.. 허접하고 제 주관적이고 예체능팀보다는 학진님에게 집중된 .. 저만의 방청후기였습니다^^. 방청때 경기도 넘 잘 하셨어요

^^저는 써폿땜 일찍가서 오프닝 촬영도봤답니다.

날씨가 너무덥고 햇볕이 강해서 촬영이 힘들어보였어요

^^아이.. 오늘 기분좋아 좋아

!!!!눈부셔서 눈을 못떠요 ㅡㅡ누가온다는걸까요?


기 멤버들뒤로 써폿간식차도 보이네요..써폿간식차도 촬영했었는데..편집 ㅜㅜ아..신진식 코치님

^^

!! 학진님 등에 배우선수카페 스티커

!! ㅋㅋ 깨알자랑

^^간식차서폿할때 음료에붙여나갔던 스티컨데..밖에서 멤버들이랑 장난으로 옷에붙이고..한뭉치 챙기시더니.. ㅋㅋ 그대로 붙이고 촬영했네요

^^이뻐이뻐

^^ 팬들이 준거 먹고 더 힘내야지

!!!첫득점은 에이스 학진님

!!!!감독님에게 레프트로 토스올려달라고

^^역시.. 공격성공

!!!서브.. 하지만..신진식 코치님이받아내십니다 ㅠ강릉여고Vs여체능팀강릉여고팀은 벌써 프로 선수등록된선수가 4명이래요.. 졸업하면 바로 선수인거죠

!!나? 나..겠지?역시


나였구나

^^ 이쁜것..안아줄까?간다.

.간다.

.간다안아!!!! 줬다




♡♡승부는 냉정한..ㅋㅋ매 경기마다 매너있는 경기하는 학진

!!!언제나 시원합니다

^^요즘 몸을 안아끼고.. 마구날리는ㅠ안돼




몸아껴요


스파이크는 사랑입니다

서브넣기전에 너무 멋있어요

^^학진의 맹활약에도 불구하고.. 1세트 패..2세트 2점 내준 상황에..학진의 첫득점

!!예체능은 학진없음 안돼





^^아..3단 제대루 호흡맞았네요

!!!멤버들 즉석 코칭도 에이스학진의 몫

!!!싸인을주고.. 성공할까?사이다 공격나왔어요

!!!허나...2세트도 패.. ㅠㅠ 역시 현역 예비선수들은 ?였�

!!!매경기때 마다 에이스로 최선을 다하고..멤버들을 이끌어온 학진.. 경기가 질 때마다 마음이 무거웠겠죠

? ㅠ언제나 최고구.. 수고많았어요...학진 파이팅

!!!!!


ㅠㅠ무슨 일.. 눈물의 의미는? ㅠ울지마


학디인

!!!!! ...마지막 전국투어를 남겨두고..그동안 힘들었던 부담감과 막바지에 접어든 배구에 대한 아쉬움일까... 161회에서 확인하세요

!!!^^예체능 전국투어 마지막 대전편 기대해주세요..학진의 대활약

!!!!!!!^^강남 갔다가 지금 막 집에 들어와서TV켜니 우리동네예체능하는데 김소현 나왔네요어쩜 저리  이쁜지


게스트들이 전부 헤벌쭉


김소현 여신같이 이쁘네요?오늘은 한숨나면서 어이없는날


힘빠져요?강남 갔다가 지금 막 집에 들어와서TV켜니 우리동네예체능하는데 김소현 나왔네요어쩜 저리  이쁜지


게스트들이 전부 헤벌쭉


김소현 여신같이 이쁘네요?오늘은 한숨나면서 어이없는날


힘빠져요?.우리동네 예체능와 예고편 와...봤어요?백현이 진짜 와...겁나 멋있다?겁나 날렵하다?쌈잘하게 생겼ㄷㅋㅋㅋ와 예고편 보는 내내 입가리고 와...이러고 있었어요대에에에박!!무도(유도?)를 사랑하는 백현이!내가 사랑한다는!!?우리동네 예체능 검도편도 만들어 보면 어떨까??호면써서 얼굴이 안보인다는 점,동작이 너무 작고 빨라서 문외한이 보기엔 알수 없다는 점,기타 유도처럼 다양한 기술로 큰동작으로 승부가 안나서시각적 자극이 덜하지만 그래도 다시한번 검도부흥이 가능하지 않을까?해서 만들어본 가상 캐스팅.?1번 심권호?나이가 많긴 하지만 그 경력이 어디 가겠나.탄력있고 센스좋고좀 만 배우면 잘할거 같다.

키큰 사람상대로 멋지게 손목치고 허리치는거 보여주면도장에 호빗족들이 등록할려고 몰려들지 않을까한다?? 2. 김준현이래봬도 선수출신

!확실한 전력이 되어줄거 같다.

근데 인기가 상승하면서 몸값도 올랐을텐데..무엇보다 걱정인건 60본도로도 안맞을거같은 저 배..특별히 120본도를 맞춰야 할지도....? 3. 여자친구 예린?일단 인기몰이용 캐릭이다.

아무리 춤잘추고 해도 검도동작이 하루 아침에 익숙해 질 수는 없지만,호구쓰고 나갔다가 암것도 못하고 두들겨맞고 들어와서칭얼대는 귀여운 모습으로 남심을 자극

!도장에 가면 저런 여검우가 있지 않을까하는 오덕들을 끌어들이는 목적

!? 4. 나인뮤지스 경리??예린이 남심자극용이라면 이쪽은 여심자극용

!스포츠브라에 하까마만 입고 복근 내놓고 프로광고용 사진찍으면여자들이 검도하면 또 날씬해지는지 알고 도장 미어터진다

!?춤을 잘추긴 하지만 그래도 검도동작은 어려우니 강한 전력은 못되더라도평타는 칠 듯.? 5. 최민수안꺼낼수가 없는 카드다실력은 알 수 없으나 어쨋은 명예 4단.어느만큼은 하겠지....맨마지막에 대장전에 내보내자.?아...근데 진짜 할 만한 연예인이 없다.

유도는 선출들이 연예계에 좀 있는가 본데검도는 영 없나보다.

별 괴상한 사이비검도 출신들은 더러 있나본데다 사극을 위한 오버액션용 스테이지 칼부림이고...?사람이 없으?니 현실적으로 어려울듯.??T.T?.학진님 인스타보면 해외팬들도 늘고.. 제 인스타그램에도 학진님 해외팬들이 개인메세지도 보내시고 관심많이 보이시더라구요


아리랑TV 쇼비즈코리아 인터뷰 캡쳐와 부분영상들입니다.

정말 어디하나 흠 잡을곳없는 반듯한 외모..잘생기고 키크고..마른듯 슬림한 몸..웃을때 주름..코찡긋주름..입술옆,볼 보조개.. 눈밑 애교살.. 앵두같은 입술..고른치아미소..예쁜손..동굴발성목소리 등등 제가 오래전부터 학진님을 좋아하는 많은 이유중.. 가장큰 이유는

!!! 방송이든 실제로 대화든..말할때 상대방을 바라보는 따뜻한 눈빛입니다.

예전에 초창기에 카페에다 제가 학진님에게 쓴 편지에도 사람을 바라보는 눈빛이 젤 좋다고 말씀드렸었는데...음

웃는모습도 따뜻하고 예쁘지만.. 상대방을 바라보는 눈빛이 참 따뜻하고 예뻐요

^^ 참 좋은 사람이라는게 느껴져요...고민하는 모습.. 왜이렇게 귀엽나요?바로.. 이 눈빛

!!! 방송인데도 상대방을 바라보는 눈빛에서 좋은사람..따뜻한 사람이라는게 느껴집니다.

. 제가 학진님을 좋아하는 가장 큰 이유입니다.

물론 실제로 만나도 저 눈빛은 변함없었습니다.

방송보다 좀 더 부끄러워하시는 것 빼고 ㅋㅋㅋ얼굴만보고도 방청만 가봐도 학진이란 배우가 참 괜찮고 좋은사람이라고 느꼈지만.. 그래서 저도 좋아하기 시작했고.. 학진이라는 참 괜찮은 신인배우가 있다고 사람들에게 알리고 싶어..인스타그램도 블로그도 시작했는데...지난번 싱글즈 화보 인터뷰와 이번 쇼비코리아 인터뷰를 보며 정말 더 많이 느낄 수 있었습니다.

신인배우의 간절함.... 6년동안 쉬었던 배구를 일주일 앞두고 알게된 우리동네예체능 오디션을 통해 다시 시작하게되고.. 죽을힘을 다하게했던 .. 그 간절함은.. 다시 배구선수시절 느꼈던 전율과 희얼감을 얻게 해주었습니다.

. 예체능이라는 첫 예능.. 아무것도 모르고 꾸밀줄도 몰랐던 그는.. 배구를하며 자연스러운 본인의 모습을 있는그대로 보여줬고..사람들은 그진솔된 모습에 더 매력을 느낀게 아닐까요...?예체능팀 에이스로 활동하며.. 남모를 고충이 많았을.. 그.. 긴시간들...이 인터뷰로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이 인터뷰영상을 보고 난뒤 예체능 전국대회를 보러간 저로서는.. 눈물이 나지않을 수가없더라구요


팀을 승리로 이끌려고.. 남들보다 얼마나 더 많은 고민을하고 시간을 투자했을까요

하지만... 배구는 혼자서의 힘으로 할 수있는것이 아닌걸알면서도.. 팀이 패배할때면 자신의 탓인것만 같아 괴로워하고 고민하며 어깨가 얼마나 무거웠을지..그래도 강호동씨를 비롯한 멤버들의 격려로 잘해냈고.. 지금은 그에 대한 결과물을 얻었을거라 생각합니다.

.정글의 법칙


^^ 쓸수있는 몸의 영역.. 배구선수라 날렵하실것 같은데..정글의 법칙가도 너무 잘할 것같아요..진지한 허당매력도 발산하고

^^고등학교 선수시절... 숙소를 도망친..ㅋㅋㅋ간곳은?....피씨방ㅎㅎㅎㅎ운동만하고 숙소에서만 생활했던 선수시절엔... 이것조차도 참 좋은추억이 되었을 것 같아요

^^부모님에 대한 이야기는...언제나 뭉클해요ㅜㅜ언제나 아들을 믿어주시고 곁에서 든든한 지원군이되어주신 아버지... 그리고 아들이 잘하는 것을 흔들리지않고 끝까지 할 수 있도록 옆에서 끝까지 밀어주시고 응원해주시려하셨던...어머니...ㅠㅠ그 마음을 너무도 잘 알기에.. 지금도 죄송한 마음을 갖고있는 학진님..ㅜㅜ 그마음 부모님도 잘 알고 계실거예요

지금 하고자 하시는 길도.. 학진님이 좋아하고 잘하시는 일이기에.. 부모님께서는 여전히 응원하고 계실거고 믿고 계실거라는 생각이듭니다.

..^^ 그래서 더더 열심히 하고 성공할거라 믿어요

!!늦게 시작하고..늦게배워가는 만큼..더성숙된 모습으로 팬들에게..대중들에게 다가올 배우가 될 거라 믿어요

!!! ^^ 학진

!화이팅

♡ 언제나 응원합니다

!!!...팬클럽 회장들끼리 가위바위보 시켜서이기는데 먼저 들여보네!!입장권입니다 ㅎㅎ기다리고 있는데 김진우씨만 나와서 팬들과 사진찍어 주고 가네요외모도 매너도 굿굿!배드민턴은 초보티는 나지만 그래도 스매시가 좋더라구요입장하니 녹화세트 한켠에서 선수들이 몸을 풀고 있네요하태권 감독님 빽인가요? 요넥스 선수들도 방청을 왔습니다 ㅎㅎ어마무시한 실력을 자랑하며 맥스 스포츠의 스폰을 받고 있는 월향님과 파트너님맨 우측은 포시즌 셔틀콕을 취급하시는 접촉님!포시즌 넘버1 감사히 쓰겠습니다 ㅠ ㅠ 정재성 코치님, 동준, 이수근 키가 비슷비슷하더라구요

가운데 금발의 제이라는 친구가 한 배드민턴 하더라구요

닉쿤이랑 파트너 했는데한 두달 만 빡세게 운동하면 A,B조 나가도 손색없을 만한 실력

정재성 코치님의 싸인을 받고있는 치카뽀까님하태권 감독님의 싸인을 받고 있는광워니님 ㅋㅋ 자체 모자이크셔틀콕의 왕자 손승모 선수모르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2004년 아테네 올림픽 남자 단식 은메달 리스트 입니다타우픽 히다얏에게 1게임을 이기고 2,3게임을 내리 패했죠홍서범씨가 다크호스입니다 방송 보시면 아실거에요

마지막으로 절대 훈남 이동수 코치님이용대선수 보다 훨씬 잘생기심

그러고 보니 사진을 너무 안찍었네요 ㅎㅎ마지막 레전드 매치 영상은 풀로 찍었는데요

방송 끝나고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봄.봄 봄이 왔어요

이제는 완연한 봄 날씨가 찾아온 3월 중순 !이런 날씨엔 사랑하는 가족, 친구와 함께 봄 나들이를 떠나보세요 !KBS2 예능 프로그램 <우리 동네 예체능> 속 강남, 학진의  배럴 래쉬가드 패션을 소개합니다 !지쳐있는 대한민국 국민을 위한 건강충전 프로젝트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할 수 있는 생활밀착형 건강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우리동네 예체능 !KBS2 <우리 동네 예체능>은 우리 주변의 숨은 예,체능 고수들과 함께 신나는 한판 대결을 통해 건강한 습관, 행복한 인생 제안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지난 < 우리 동네 예체능 > 에서는 대망의 열한 번째 종목을 공개하여 방영 전 부터 사람들의 큰 관심을 받았는데요.열한 번째 종목은 바 로 겨울 스포츠의 꽃 , 배구 ! 배구는 올림필 사상 최초로 대한민국에 동메달을 안겨준 종목으로 온 국민이 열광했던 스포츠죠 !<우리 동네 예체능 > '배구편' 그 속에서는 가수 겸 예능인으로 활약 중인 강남과, 훈훈한 이미지의 배우 학진의 래쉬가드 패션을 보실 수 있었습니다 !   KBS2 <우리 동네 예체능> 배구 편에서는 새 멤버로 합류한 강남과 학진이 등장하였습니다.

첫 등장부터 재치있는 입담과 개성을 뽐내 예능을 접수한 가수 겸 예능인 강남은 하와이 유학 시 배구를 취미로 했었다며 실력자라고 주장했습니다.

또한 훤칠한 외모와 키로 훈훈한 이미지의 배우 학진은 허공을 가르는 강력한 스파이크 공격에 첫 등장부터 에이스로 등극하였습니다.

   여기서 ! 배럴 래쉬가드를 착용한 학진과 배럴 래쉬가드 하의인 레깅스를 착용한 강남을 볼 수 있었습니다 !래쉬가드 착용으로 좀 더 스포티하고 스타일리쉬하게 연출 해 주었는데요 :)그럼 강남과 학진의 배럴 래쉬가드 패션을 한번 만나보실까요 ? 먼저 뛰어난 운동신경으로 출연 후 바로 에이스로 등극하여 멋진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학진이 착용한 배럴 래쉬가드는 배럴 'Emblem Loose Fit 래쉬가드'입니다.

 배럴 래쉬가드는 속건성과 흡습이 뛰어나 여러분의 신체 모든 부위에서 땀을 흡수하고 말려주어 착용하는 내내 쾌적한 착용감을 유지해주며근육의 기능을 최대한 이끌어내어 무리한 움직임에도 신체 피로감을 줄여줍니다.

또한 UPF 50+ 으로 강력한 햇빛 아래에서 장시간 물놀이를 하게되는 워터파크나 해변에서의 자외선을 차단 시켜주는 기능이 있습니다.

<우리 동네 예체능> 배구편 속 배우 학진이 착용한 배럴 엠블럼 래쉬가드는 기존의 타이트한 핏이 아닌 여유가 있는 루즈핏으로활동성과 실용성이 매우 우수하여, 체격이 크신 남성분들께 적극 추천하는 래쉬가드입니다 !Emblem Loose Fit Rashguard Black / 58,000 ▶ (제품 바로보기)             다음으로는 KBS2 예능프로그램 <우리 동네 예체능 > '배구 편'에서 강남이 착용하여 이슈가 되고 있는 래쉬가드 하의는 배럴 'Malibu Water Leggings'입니다 !배럴 워터레깅스는 탄성이 우수하여 여러 사이즈를 커버할 수 있는 퍼포먼스를 보여줍니다.

또한, 입었을 때 신체보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트리코트 방식으로 제작되어 보다 타이트함을 느낄 수 있으며해변, 워터파크 등 워터스포츠 활동 시 뿐만 아니라 헬스, 러닝 등 다양한 스포츠 활동과 일상생활에서도 연출 할 수 있습니다Malibu Water Leggings Black/White / 35,000 ▶ (제품 바로보기)   이상, 지금까지 KBS2 예능 프로그램 <우리 동네 예체능> '배구 편' 속의 강남, 학진과 함께한 배럴 래쉬가드를 살펴보았는데요.강남과 학진이 착용한 배럴 제품은 배럴 공식 홈페이지와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LIFE IS SWELL,  BARREL ! 유도에 이어서 계속 배구편으로 매주 방영을 해주고 있는데요.어제는 외국인팀과 대결을 있었답니다.

외국인팀 선수들 하드웨어만 보면 경기가 쉽지 않겠다는 생각을 갖고 시청했어요.그런데 경기를 보는내내 심장이 완전 쫄깃쫄깃했답니다.

특히 외국인팀 에이스 괴물 선수 팀유키가 170cm인데 농구골대를 가볍게 잡고 내려오는데 놀랍더라구요.(영상을 보여줬었는데 찍지를 못했네요)점프력을 활용한 공격은 선수못지 않을 정도로 최고더라구요.예체능팀속수무책으로 당하더라구요.외국인팀 밥 감독님에 빛나는 리더쉽선수들을 계속해서 격려해주고 응원해주는 모습이 진심으로 칭찬드리고 싶네요.마지막 3세트 15:15인 상황에서 에이스 학진에 강력한 스파이크로 예체능팀 역전 성공15 : 16매치포인트 상황에서 조타의 서브이 상황이 얼마나 떨렸을까요? 스포츠를 하면서 이런 비슷한 상황을 겪어보신 분들은 많이 공감하시리라 생각이 드네요.우리동네 예체능팀 승리냐? 다시 동점이냐? 하는 상황에서,외국인팀 에이스 팀유에 어이없는 공격 범실!최종스코어 15:17 예체능팀 승리외국인팀과의 대결에서 승리가 더욱더 값진 이유가 있어요.지난주에 서울대팀과 경기가 있었는데요.어제 외국인팀과 경기스토리가 거의 비슷한 상황에서 아쉽게 역전패 예체능팀 선수들! 두번 실수는 하지 않겠다는 엄청난 부담을 가졌을텐데, 침착하게 승리를 일궈낸 부분이어서 정말 칭찬해주고 싶네요.경기 결과를 떠나서 외국인팀 선수님들 정말 수고하셨습니다.

앞으로도 재밌는 배구편이 자주자주 나왔으면 좋겠네요.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