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산야구장



.ㅠㅋㅋ처음 가는 거라 좌석 선택에 신중하며 마산야구장 좌석배치도 공부 ㅋㅋ마산야구장 좌석배치도입니다.

마산야구장도 1루가 홈, 3루가 어웨이에요.3루 쪽은 유달리 테이블석 비중이 많아요!nc다이노스 마산야구장 예매는 티켓링크에서 해요!http://sports.ticketlink.co.kr/baseball/ncd#reservation티켓링크sports.ticketlink.co.kr nc 다이노스 예매 시엔 티켓링크!잠실야구장 예매도 티링이라 좋았는데.. 인터파크로 바뀌는 바람에 개인적으로 별로예요.티링이 예매하기 확실히 편하거든요 ㅠnc다이노스 좌석 (마산야구장 좌석)에 따른 가격입니다.

프리미엄/골드/블루로 가격이 다른데요,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공휴일, 주말 이런 날이 골드 등급인 거 같았어요.개막전은 역시나 프리미엄 등급 ㅠ프리미엄으로 보니 훅 비싸지는 마산야구장 티켓 가격..ㅠ프리미엄이지만.. 그래도 개막전이고, 마산 또 언제 가겠어!라는 마음으로 3루 테이블석 구매했어요.3루 테이블 311블록 B열 10번

13번입니다.

3루 테이블석 311블럭은 단디 중앙 테이블석을 제외하고는 포수 쪽에서 가장 가까운 자리인 거 같아요.마산야구장 좌석 테이블석이 잔뜩-3루 테이블 311블럭 B열 12번에 앉았을 때의 뷰에요.자리 좋아요!기둥으로 가려지는 부분도 없고, 던지는 공도 잘 보이고, 날아가는 공도 잘 보이고, 선수들도 잘 보이고!마산야구장 원정팀 자리로 추천해요-야구장에선 치맥 먹방이죠!치킨은 마산야구장 바로 앞에서 직접 튀겨서 파는 곳에서 샀는데요.음.. 너무 맛이 없었어요 ㅠㅠ 반도 안 먹고 버림 ㅠㅠㅠㅠㅠ바로 튀겨서 팔길래 따뜻하게 맛있게 먹을 수 있겠다 싶었는데 안습이에요..마산야구장 뷰와 들어가기 전에 나눠준 신문우승 각 엔씨 다이노스쉬어갈 타선이 없더라고요................. 무서운 팀더그아웃 근처 자리다 보니, 경기 전 선수들이 나와서 간단하게 몸 푸는 모습을 많이 볼 수 있었어요!기아 타이거즈 김주찬 선수와 오준혁 선수주처야 늘 믿고 보는 선수고 (부상은 안돼요 ㅠㅠㅠㅠ)오준혁 선수는 요즘 핫하죠! 아직 힘이 많이 들어가 있는 거 같은데 곧 더 잘하게 될 거라 믿어요! :)그리고 김민우 선수.잘생긴 외모, 잘생긴 실력-나이가 있으셔서(..) 체력은 조금 힘겨워 보일 때가 있긴 하지만, 그래도 김민우!이번 시즌도 잘 부탁드려요! :)개막전을 알리는 행사를 종료하고 이제 야구 시작!마산야구장에는 아쉽게도 응원단이 안 와서 생 목 응원도 시작-nc 다이노스 야구장 테이블 석은 이렇게 잘 보이는 자리!타석 대기 중인 기아 타이거즈 브렛 필, 이범호, 김원섭 선수뒷모습이 듬직듬직좋은 찬스에 나왔던 나지완 선수가 정말 아쉬운 공을 치고 아쉬운 표정으로 들어오는 모습.홈런을 칠 거 같은 느낌이었는데 ㅠㅠㅠㅠㅠ 넘나 아쉬웠던 것..ㅠ난 그래도 작년의 너도 욕 없이 많이 응원했어! 이번 시즌엔 잘하자, 지완아!!! (우리는 동갑...)엔씨와의 경기라서 뭔가 일방적일 거라 예상했던 것과 달리 너무 잘해줘서 좋았던 개막전 경기!비록 1점 차로 지긴 했지만-야구가 시작되는 것도 즐거웠고,마산야구장도 좋았고,NC 팬들의 매너도 좋았고,기아 타이거즈가 잘해줘서 더 좋았고!올 시즌 이렇게만 잘해주길-2016 프로야구 둘째 날4월 2일 기아 타이거즈 vs 엔씨 다이노스4 : 3둘째 날은 v11 카페 단관으로 함께 했어요.마산야구장 좌석은 3루 333블럭등산하듯 올라가야 하는 곳이에요. 운동 부족인 저에게는 맥주를 사러 내려가기 힘든 좌석..ㅋㅋㅋ 그래서 맥주를 두 잔밖에 못 마심..이 날은 야구가 잘 보인다기보다, 모두 함께 응원하는 재미로 본 거 같아요-앰프가 없어도 큰 목소리!그래서인지 아직도 목이 아파요 켁켁..ㅋㅋㅋㅋㅋㅋㅋ그런데 경기 중간에 야구장에 난입한 관중..처음에 누가 외야로 막 뛰어가고 있는데 누가 잡으려고 하니까 피하고 잡다가 넘어지고 이런 추격전이 펼쳐지길래.. 개막전 이벤트인 줄 알았어요 ^^;;하하.. 마산 아재 ㅋㅋㅋㅋㅋㅋ 하이라이트 보니까 너무 해맑게 뛰어가시던데.. 술을 많이 드셨었나 봐요.나름의 해프닝이지만.. 다음부터는 이런 일이 없었으면 좋겠어요 ㅎㅎㅎ아무튼 이렇게 아재 난입 후 바로 터진 이범호의 홈런으로 1점 차로 기아가 이겼어요!이곳은 축제의 분위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히힛, 신납니다.

덩실덩실기대하지도 않았는데.. 잘하고 이겨줘서 더 좋았던 야구 경기-제발, 앞으로도 잘 부탁해- 기아 타이거즈!!!그나저나.. 정말 엔씨는 무서워요.정말 쉬어갈 타선이 없음..ㅠㅠㅠㅠㅠㅠㅠㅠ 하. 살살 부탁해요..마무리는 두산 팬이라 두산 개막전 가고 싶지만 기아 개막전으로 와준 짝꿍-기아 유니폼 안에 두산 유니폼 입고 그래도 두산이라며 해맑음 ㅋㅋㅋㅋㅋ하지만.. 내년에도 기아 개막전으로 가자

!!! 사실 제가 그 동안 삼성 라이온즈파크만 쭉 올리고 고척돔도 상대팀이 삼성인 경기를 올려서 삼성팬인줄 아는 방문자 여러분들이 꽤 계실 것 같습니다만저의 메인 응원팀은 NC 다이노스임을 알려 드립니다.

앞으로 창원 마산야구장도 시간이 날 때마다 직관 및 신축현장을 올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자료의 출처는 NC다이노스 홈페이지 ( www.ncdinos.com )입니다.

NC다이노스는 홈 경기를 3개의 등급으로 나눠 입장료를 받고 있습니다.

*요즘은 좌석마다 브랜드(각종 기업명)를 붙이는 것이 대세인가 봅니다.

스카이박스 요금이 타 구장보다 약간 저렴하다는 느낌이 있습니다.

2016년 좌석배치도 *개인적으로 느끼는 것이긴 합니다만 총 좌석 수에 비해 좌석 종류가 '너무 많다'는 생각이 있습니다.

*신축구장을 지으면 몇몇 등급은 조금 단일화를 했으면 싶습니다.

*구장은 11000석 규모에 96-116-96m/좌우중간 110m/펜스높이 3.8m(철망포함) 입니다.

좌석 종류입니다.

티켓 예매는 티켓링크 ( http://www.ticketlink.co.kr ) 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이어서 nc 다이노스의 경기 일정을 올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4월(주말 홈 경기는 최소 GOLD 등급이 매겨질 듯 합니다.

)(직관후기: http://newpark314.blog.me/220679672989 )홈 경기가 꽤 많은 것 같은 5월(직관후기: http://newpark314.blog.me/220717439993 )원정 9연전이 있는 6월(대신 그 다음이 홈 6연전)올스타 브레이크가 있는 7월 (현재까지 마산 직관 3전 3승, 시범경기(삼성 응원)까지 4승1패)(직관후기: http://newpark314.blog.me/220757373410 )9일부터 2연전에 들어가는 8월 (원정/ 홈 승률 모두 떨어짐.)잔여경기들이 편성될 9월2016시즌 NC다이노스의 선전과 창원 마산야구장의 흥행을 바라면서 이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방문자 여러분들께 매우 감사드립니다.

*PS.마산야구장의 위치를 올려 드리겠습니다.

*마산고속버스터미널과 가까이 있는 편입니다.

ps2. 저의 nc에 대한 생각은 다른 전문가들과 많이 다릅니다.

 * http://newpark314.blog.me/220651142082 를 참고해 주세요. 마산야구장 바로 옆 축구장을 철거하고 지으며아직은 축구장인 상태이긴 합니다만 2년 후에는 멋진 야구장이 되어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또한 이 구장의 경우 대구 신축야구장과는 달리 주위에 아파트들이 많은(대구는 1km 떨어져있음)그런 구장이라 촬영 포인트를 잡기 어려운 측면이 있어 사진이 별로 없습니다.

앞으로 메트로시티 내부(관계자들의 허락만 있다면), 인근 산자락 등 다양한 포인트를 찾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영상 하나 올리고 사진 올리겠습니다.

 축구장의 절반 가까이 철거된 상황입니다.

야구장은 11월쯤부터 본격적으로 지어지리라 생각합니다.

주경기장이 철거된 후 야구장이 지어질 예정입니다.

철거 중아직은 축구장의 모습이 많이 남아있습니다.

인근 홈-플러스에서 촬영. 야구장이 지어질 때 다음 촬영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아직은 축구장인 상태입니다.

마산 신축야구장은 2019 올스타전을 치룰 곳으로 예상되는 장소입니다.

마산야구장 내 1루측 어딘가에서 본 모습(사실 3루측에서 보면 더 잘 보일 듯 합니다.

)신축 마산구장의 좌석수는 18000개 (수용인원 22000명)이라고 들었습니다.

 기존 마산구장에서 불편했던 점들이 많이 해결될 듯 합니다만 주차 문제는 해결이 힘들 것 같긴 합니다.

그럼 여기서 이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 포스트는 마산구장 직관후기입니다.

do/IG3NOSTg  ▶엔씨다이노스 마산야구장 입장권 예매NC 엔씨다이노스 경기일정  (4월) NC 엔씨다이노스 경기일정 (5월) NC 엔씨다이노스 경기일정 (6월)  ?NC 엔씨다이노스 경기일정 (7월)? NC 엔씨다이노스 경기일정 (8월)  ?NC 엔씨다이노스 경기일정 (9월)  NC 엔씨다이노스 마산구장 입장요금 (일반좌석,단체,특별좌석) NC 다이노스 마산구장 홈경기때 시내버스를 타고 야구장에 온 고객이 티켓을 구매할 경우3,000원의 할인 혜택이 있습니다올해부터 인터넷으로 예매하셔도 대중교통 할인 받을수있습니다 경기 당일 시내버스를 타고 하차단말기에 교통카드를 태그하면 누구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하네요NC 다이노스 마산구장 좌석배치도   NC 다이노스 올해도 거침없이 가자!! (영상이 많은 편입니다.

)위 이미지에서 잘못된 부분을 찾으시오. (스튜어트가 두산선수냐 알바 xx야)nc 다이노스 타자진 기록롯데 자이언츠 타자진 기록스코어 및 양팀 투수기록스코어보드판 *그럼 본격적으로 직관 사진과 함께 후기 나갑니다.

중계방송에 1경기당 최소 5번 이상 보인다는 매우 유명하신 롯데 자이언츠의 '외국인팬'이 날은 손민한, 박명환, 이혜천 선수의 은퇴식을 기념하여 1루 내야석은 6100원, 3루 내야석은 5900원, 외야석은 4100원에 티켓을 팔았습니다.

(내야 VIP석제외)지금까지 취소된 경기만 10경기 가까이 된다고 합니다.

잔여경기 기간 죽어날 듯마산야구장의 상징'노력은 자신감이다.

' 여기서 세 선수들의 은퇴식 부분 중 일부를 촬영한 영상을 올려 드리겠습니다.

이번 행사의 제목은 'NEXT CLASS - 신사의 품격' 입니다.

그라운드 모습손민한선수박명환 선수이혜천 선수 (현재 호주 야구 리그에서 선수로 뛰고 있음)세 선수 모두 선수 은퇴 이후 좋은 진로를 찾으시길 바랍니다.

그 동안 수고하셨습니다.

사실 이 은퇴식도 논란이 있는 것이 3명 모두 nc에서 뛰었던 기간이 짧았고박명환 선수는 도핑에 걸린 이력이 있으며 이혜천 선수는 알다시피 핵(......)천을왜 nc에서 은퇴시키나라는 말도 있었긴 합니다만 이 은퇴식은 nc 최초 은퇴식이라는상징적인 내용에 묻힌 감이 있습니다.

손민한 선수같은 경우에는 사직구장에서 더 성대한은퇴식을 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있으며 언젠간 은퇴하게 될 이호준 선수같은 경우에도마산 신축구장(sk전)에서 훨씬 더 큰 규모, 더 제대로된 은퇴식을 할 수 있었으면 합니다.

  시구 후 포수들이 올라가는 모습3루내야석 -날씨가 매우 화창해서 좋았습니다.

외야 파노라마 샷. 이 날은 마산서 4경기 연속으로 취소된 후 7월 첫 경기를 치룬 날입니다.

 위 사진은 클릭 시 유튜브에 올라온 경기 프리뷰 영상으로 가도록 설정하겠습니다.

행진선수들김준완 9번타자오늘의 스타팅 라인업1회초위 사진은 클릭 시 치어리더 공연 영상으로 가도록 설정하겠습니다.

1회말 *1회초/ 1회말 선두타자 공격 영상을 올려 드리겠습니다.

 사진을 정말 급하게 찍어 퀄리티가 떨어지는 부분이 많은 점 양해바랍니다.

치어리더2회초 마스코트 공연그라운드. 이 날 구장은 절반 이상 찬 것 같으며 그 중 20% 가까운 인원이 단관(단체관람)으로오신 것 같으며 양덕여중을 비롯 3개 학교+경남 교총 선생님들이 오신 것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여중 학생들의 단체응원을 들어보면 매우 신납니다.

......이 날은 2회까지는 양 팀이 명품 투수전을 하다(노경은 선수가 13, 14년까지는 nc전 극강이었음)3회 나성범 선수의 밀어내기 1타점부터 탈곡기가 돌아가기 시작하여 에릭 테임즈 선수의 만루홈런,다음 회 손시헌 선수의 홈런, 6회 김준완, 이종욱, 박민우 선수의 타점, 7회 에릭 테임즈 선수의장외홈런과 박한길 선수의 폭투로 nc는 총 13점을 득점했고 이 과정에서 이호준, 박석민 선수도활약을 해 주어 nc선수들이 골고루 타격감이 올라오는 즐거운 경기가 되었습니다.

상대팀인 롯데 자이언츠는 nc 다이노스의 실책을 포함해 13출루를 하고도 3득점에 그치는 발암야구를 시전하여(그나마 승리조인 박준영 선수를 끌어들인게 다행인 듯- nc팬 입장에서도 박준영 선수의 등판은 좋았습니다.

)참고로 저는 버스 막차관계로 8회초 롯데 자이언츠의 희생플라이 1타점 까지만 보고 나왔습니다.

nc 그라운드 키퍼의 마초맨 (이 날은 상당히 짧았습니다.

) 역시 클릭 시 유튜브로 가게 해 두었습니다.

8회초구장 내야 앰프 밑에 있었던 갓퀴벌레님.구장 방역 똑바로 합시다.

구장 밖이 날 nc다이노스는 손민한, 이혜천, 박명환 선수의 은퇴 기념으로 저 2000원 상당의 쿨링패치를무려 11000개를 준비했었는데 상당히 많이 남았던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1 다리가 아플 때 붙이면 참 좋다고 합니다.

이 경기를 상당히 재미있게 직관한 후(어느 학교 선생님의 멘트가 기억에남았던 직관) 택시를 타고 마산터미널로 가서 무사히 귀가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16.7.6 (작성일 7,8) -저의 올 시즌 홈 직관 3연승 및 마산직관 전경기 10득점 이상을 달성하였습니다.

(다만 역전승은 아님.) .ㅠㅋㅋ처음 가는 거라 좌석 선택에 신중하며 마산야구장 좌석배치도 공부 ㅋㅋ마산야구장 좌석배치도입니다.

마산야구장도 1루가 홈, 3루가 어웨이에요.3루 쪽은 유달리 테이블석 비중이 많아요!nc다이노스 마산야구장 예매는 티켓링크에서 해요!http://sports.ticketlink.co.kr/baseball/ncd#reservation티켓링크sports.ticketlink.co.kr nc 다이노스 예매 시엔 티켓링크!잠실야구장 예매도 티링이라 좋았는데.. 인터파크로 바뀌는 바람에 개인적으로 별로예요.티링이 예매하기 확실히 편하거든요 ㅠnc다이노스 좌석 (마산야구장 좌석)에 따른 가격입니다.

프리미엄/골드/블루로 가격이 다른데요,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공휴일, 주말 이런 날이 골드 등급인 거 같았어요.개막전은 역시나 프리미엄 등급 ㅠ프리미엄으로 보니 훅 비싸지는 마산야구장 티켓 가격..ㅠ프리미엄이지만.. 그래도 개막전이고, 마산 또 언제 가겠어!라는 마음으로 3루 테이블석 구매했어요.3루 테이블 311블록 B열 10번

13번입니다.

3루 테이블석 311블럭은 단디 중앙 테이블석을 제외하고는 포수 쪽에서 가장 가까운 자리인 거 같아요.마산야구장 좌석 테이블석이 잔뜩-3루 테이블 311블럭 B열 12번에 앉았을 때의 뷰에요.자리 좋아요!기둥으로 가려지는 부분도 없고, 던지는 공도 잘 보이고, 날아가는 공도 잘 보이고, 선수들도 잘 보이고!마산야구장 원정팀 자리로 추천해요-야구장에선 치맥 먹방이죠!치킨은 마산야구장 바로 앞에서 직접 튀겨서 파는 곳에서 샀는데요.음.. 너무 맛이 없었어요 ㅠㅠ 반도 안 먹고 버림 ㅠㅠㅠㅠㅠ바로 튀겨서 팔길래 따뜻하게 맛있게 먹을 수 있겠다 싶었는데 안습이에요..마산야구장 뷰와 들어가기 전에 나눠준 신문우승 각 엔씨 다이노스쉬어갈 타선이 없더라고요................. 무서운 팀더그아웃 근처 자리다 보니, 경기 전 선수들이 나와서 간단하게 몸 푸는 모습을 많이 볼 수 있었어요!기아 타이거즈 김주찬 선수와 오준혁 선수주처야 늘 믿고 보는 선수고 (부상은 안돼요 ㅠㅠㅠㅠ)오준혁 선수는 요즘 핫하죠! 아직 힘이 많이 들어가 있는 거 같은데 곧 더 잘하게 될 거라 믿어요! :)그리고 김민우 선수.잘생긴 외모, 잘생긴 실력-나이가 있으셔서(..) 체력은 조금 힘겨워 보일 때가 있긴 하지만, 그래도 김민우!이번 시즌도 잘 부탁드려요! :)개막전을 알리는 행사를 종료하고 이제 야구 시작!마산야구장에는 아쉽게도 응원단이 안 와서 생 목 응원도 시작-nc 다이노스 야구장 테이블 석은 이렇게 잘 보이는 자리!타석 대기 중인 기아 타이거즈 브렛 필, 이범호, 김원섭 선수뒷모습이 듬직듬직좋은 찬스에 나왔던 나지완 선수가 정말 아쉬운 공을 치고 아쉬운 표정으로 들어오는 모습.홈런을 칠 거 같은 느낌이었는데 ㅠㅠㅠㅠㅠ 넘나 아쉬웠던 것..ㅠ난 그래도 작년의 너도 욕 없이 많이 응원했어! 이번 시즌엔 잘하자, 지완아!!! (우리는 동갑...)엔씨와의 경기라서 뭔가 일방적일 거라 예상했던 것과 달리 너무 잘해줘서 좋았던 개막전 경기!비록 1점 차로 지긴 했지만-야구가 시작되는 것도 즐거웠고,마산야구장도 좋았고,NC 팬들의 매너도 좋았고,기아 타이거즈가 잘해줘서 더 좋았고!올 시즌 이렇게만 잘해주길-2016 프로야구 둘째 날4월 2일 기아 타이거즈 vs 엔씨 다이노스4 : 3둘째 날은 v11 카페 단관으로 함께 했어요.마산야구장 좌석은 3루 333블럭등산하듯 올라가야 하는 곳이에요. 운동 부족인 저에게는 맥주를 사러 내려가기 힘든 좌석..ㅋㅋㅋ 그래서 맥주를 두 잔밖에 못 마심..이 날은 야구가 잘 보인다기보다, 모두 함께 응원하는 재미로 본 거 같아요-앰프가 없어도 큰 목소리!그래서인지 아직도 목이 아파요 켁켁..ㅋㅋㅋㅋㅋㅋㅋ그런데 경기 중간에 야구장에 난입한 관중..처음에 누가 외야로 막 뛰어가고 있는데 누가 잡으려고 하니까 피하고 잡다가 넘어지고 이런 추격전이 펼쳐지길래.. 개막전 이벤트인 줄 알았어요 ^^;;하하.. 마산 아재 ㅋㅋㅋㅋㅋㅋ 하이라이트 보니까 너무 해맑게 뛰어가시던데.. 술을 많이 드셨었나 봐요.나름의 해프닝이지만.. 다음부터는 이런 일이 없었으면 좋겠어요 ㅎㅎㅎ아무튼 이렇게 아재 난입 후 바로 터진 이범호의 홈런으로 1점 차로 기아가 이겼어요!이곳은 축제의 분위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히힛, 신납니다.

덩실덩실기대하지도 않았는데.. 잘하고 이겨줘서 더 좋았던 야구 경기-제발, 앞으로도 잘 부탁해- 기아 타이거즈!!!그나저나.. 정말 엔씨는 무서워요.정말 쉬어갈 타선이 없음..ㅠㅠㅠㅠㅠㅠㅠㅠ 하. 살살 부탁해요..마무리는 두산 팬이라 두산 개막전 가고 싶지만 기아 개막전으로 와준 짝꿍-기아 유니폼 안에 두산 유니폼 입고 그래도 두산이라며 해맑음 ㅋㅋㅋㅋㅋ하지만.. 내년에도 기아 개막전으로 가자

!!!. 마산여행의 한 귀퉁에 올린 내용만으로도 검색도 많이 된것 같다.

그래서 NC다이노스 홈구장인 마산 야구장 사진들을 좀 올려보려고 한다.

 내가 잠실구장을 첨 갈때, 또는 익숙한 대구 구장이지만 좌석을 예매하려고 할때.. 야구장 사진을 많이 검색했었고 도움도 많이 되었다.

이번에 내가 올리는 사진도 마산 야구팬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

ㅎㅎ          야구장 위치는 지도 검색해 보시면 될것 같다.

서마산IC와 마산번화가 육호광장의 중간쯤.. 마산 터미널과 가까운 거리였다.

 입구는 북쪽의 후문, 북동쪽의 정문, 동쪽의 후문 세군데 였고, 세군데 모두 차량진입이 가능했다.

야구장과 종합 운동장 사이사이에 주차장이 있었다.

내가 들어간 입구는 동쪽 후문이었고, 위의 사진은 지도에서 녹색으로 표시한 위치에서 외부 사진을 찍은 모습이다.

그 포인트에서  매표소, NC다이노스 응원용품?事� 바로 보였다.

1루석 출입구쪽으로는 못가봤는데... 그쪽에도 뭐가 있지 않을까 싶다.

              △ NC 다이노스 ?�, 3루 내야석 3-3 출입구      △ 종합 운동장          나는 3루석 출입구로 들어갔다.

야구장 들어가자 마자 보여진 첫인상은.. 와

깨끗하다!!! ㅎㅎ 대구 구장도 새로 만들면 이런 느낌이려나.. ㅎㅎㅎ    △ 3루석에서 중앙 관중석 바라본 모습   마산에 왔으니 당연히 NC 팀을 응원해야지!! 1루석으로 궈궈

ㅎㅎ1루쪽으로 이동중에 한컷 찍어보았다.

ㅎㅎ             1루 도착!! ㅎㅎ 전체를 전망하고 싶어서 높은곳으로 올라가보았다.

ㅎㅎ                             내야 테이블석 수가 대구구장에 비해 훨

씬 많아보였다.

[마산야구장] 이유가 무엇일까요?


대구 구장은 테이블석 차지하려면 폭풍 클릭질 필수..ㅠ 이제 정규시즌 개막하면 마산은 어떨지 궁금하다.

ㅎㅎㅎ 테이블석 모습도 자세히 찍어보았다.

ㅎㅎ                                  중앙 관중석 쪽에 앉았더니 1루 덕아웃은 잘 안보이고 3루쪽이 잘 보였다.

사직 구장의 익사이팅존 같은 자리도 있고 그 옆으론 불팬이 보였다.

               내야는 많이 찍었는데 외야 사진이 부실하다.

외야쪽으로 가볼걸...아쉽다.

ㅎㅎ                    중앙 관중석에는 카메라멘도 많았고 들도 많았다.

중계카메라를 가까이서 보니 넘 신기!! +.+ ㅎㅎ        카메라들 위로 실, 그 위로 중계석, 귀빈석이 보였다.

실 옆을 지나가다가 내부 모습이 보여 깜놀.. ㅎㅎ      복도를 돌아다녀보니 편의점도 엄청 크게 있는것 같았다.

대구 구장 편의점은 왠만한 시골 구멍가게의 구멍보다 못한데.. 여긴 전자렌지만 몇대야? ㅎㅎ먹거리를 넘 잘챙겨가서 야구장의 매점들을 구경못하고 온게 살짝 아쉽다.

ㅎㅎ       전광판은 요렇게 생겼다.

그냥 깔끔하다.

ㅎㅎ      복도에서 창밖을 보니 구단 버스가 ?�!! ㅎㅎㅎ       테이블에는 컵홀더가 있었다.

기념품가게에서 산 NC 다이노스 야구공 올려놓고 한컷

ㅎㅎ          △ 야구공 5000원      클리닝 타임때 카메라기사님도 화장실 다녀오시는구나..ㅎㅎㅎ 이 날 경기를 중계한 KBS N SPORT 카메라 구경하긔!! ㅎㅎㅎㅎ       야구장의 백미는 뭐니뭐니해도  선수들 구경이다.

ㅎㅎㅎ NC 팀 선수들은 아직 눈에 익지 않았다.

우선 젤 눈에 띠는 선수는 이호준 선수!! ㅎㅎ혼자만 회색 후드티에 수염까지.. 나름 포스 쩐다.

ㅎㅎㅎㅎ                      이호준 선수와 이현곤 선수만 알아보겠네.. 그래도 유명한 선수들이 있어서 반갑다.

ㅎㅎㅎ                     경기끝!! NC 승리!! 기분좋게 하이파이브!! ㅎㅎㅎ                KBS N SPORT 의 아나운서랑 김경문 감독님, 선발투수 아담의 인터뷰 모습까지 보고 나왔다.

아나운서 언니.. 아니 동생.. ㅎㅎ 이뿌시당..ㅎㅎㅎ            마지막으로.. 이날 맞붙은 기아 선수들 사진 투척!! ㅎㅎㅎ최희섭 선수가 단연 눈에 띤다.

ㅎㅎ       이날 기아 라인업이 좀..ㅠㅠ이용규, 김선빈, 이범호 등등 유명선수들 다 빠졌..ㅠ 마지막에 김선빈 선수 대타로 나와서 반가웠다.

ㅎㅎ       이번 포스팅 의외로 스압이네.. ㅎㅎㅎ 갠적으로 겨울을 좋아하지만 한가지 아쉬운건 야구를 못본다는것.. 이제 신나는 야구시즌 시작이당!!! 나중에 삼성이랑 NC 경기 구경하러 마산 달려갈거다.

.>.< ㅎㅎㅎ 누군가에게는 정말 끔찍한 시간이였고.. 누구에게는 기적과도 같은 시간이였던 것 같습니다!!기아팬으로써는 그저 지켜 보는 입장이였지만 ㅋ 야구팬으로써 5차전까지 가길 바랬습니다 ㅋㅋ 그래야 야구를 더 많이 볼 수 있으니깐..^-^결과론적으로는 두산이 기적과도 같은 역전승을 9회에 만들어 내면서 3승 1패로 준 플레이오프 승자로 올라왔습니다!! 이제는 정규시즌 2위를 기록한 김경문감독이 있는 NC다이노스와 한국시리즈를 건 멋진 한판승부가 기다려지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삼성이 아닌 두산 또는 NC가 이번에는 우승을 해주길 바라고 있습니다.

.ㅋㅋ 몇년동안 몇번의 준우승만 했던 두산이 우승을 해도 좋고..그 준우승만 하던 팀에서 신생님들 이제는 정상급 팀으로 만들어낸 김경문 감독님이 한번쯤 우승을 해도 좋을것 같다는 생각을 해봅니다!그래서 플레이오프 1차전과 2차전 그리고 5차전이 열리는 마산야구장 좌석 배치도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왔습니다!!!과연 어떤 좌석들이 있고

어떤 곳이 좋을지 보겠습니다.

.-----------------------------------아리까리 벽돌색 - 스카이박스 : 초호화 골드 레얄 플레이스이겠죠!! ㅋ 3층이랑 별반 시야의 차이는 없지만 비싼 곳이기에 ㅎㅎ노란색 - 필드테이블 : 이건 처음보는 좌석인데 아마도 필드와 거의 붙어 있어서 투수의 공이나 포수의 움직임 등등을 가장 가까이 볼 수 있는 좌석커피우유 색 - 중앙테이블 : 포수 뒤에 보면 테이블 위에서 컴퓨터를 하면서 보거나 맥주를 쌓아놓고 보는 사람들을 위한 좌석입니다!더 밝은 커피 우유색 - 1루 프리미엄 가족석 : 일루 내야 테크석 중에서 가운데 가족들을 위한 그런 비싼 자리를 마련해놨습니다.

진한 깊은 바다색 - 1루다이노스매트리스 : 아


이거 종류가 엄청 많네요....ㅡㅡ^ 뭐가 이리 복잡한게 많은지..매트리스?밝은 파도색 - 1루테이블 : 1루측에 테이블에 있는 좌석이죠

홈과 원정팀을 구분해서 앉을 수 있기 때문에 좋은것 같습니다.

옅고 흐릿한 파란색 - 1루 다이나믹존 : 경기장과 가장 가까운 좌석중에 하나로 파울볼이 나름 자주 오는 좌석!나무색 - 1루내야테크석 :  응원을 할 수 있는 가장 인기 있는 좌석중에 한곳이죠!!1루테이블과 같은 색 - 3루 신한카드&티켓링크테이블 : 협찬받아서 있는 곳인가봐요 ㅋ 응원 가능한 석!1루 다이나믹존과 같은 색 - 3루 다이나믹존 : 경기장과 붙어 있어서 생동감 넘치는 존!! 빠른 파울 타구가 오기 때문에 부상에 조심!진한 파란색 - 3루 내야석 : 제가 별로 안좋아 하는 좌석!!흐릿한 초록색 - 외야가족석 : 가족분들끼리 저렴하게 외야에서 보실 수 있는 자리!밝은 풀잎색 - 외야파티석 : 파티하는 자리?민트색 - 외야응원석 : 엔씨 프론트 들이 다양한 시도를 해보는것 같네요 ㅋ 무슨 좌석이 이렇게 복잡하게 많아!! ㅎㅎㅎㅎㅎㅎㅎ그리고 나머지는 외야석!!!------------------------여기까지 마산야구장 좌석배치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생전 처음보는 좌석부터 종류가 너무 다양해서 복잡하네요... 어느정도의 단일화가 필요 한듯...마산야구장 가격입니다!! 위의 사진은 이번 플레이오프와 한국시리즈에 진출시 적용되는 가격입니다!!정규시근과는 다르기 때문에 놀라지 마세요..^-^엔씨와 두산이 펼치는 포스트시즌 플레이오프!! 과연 어떻게 진행이 될지 흥미 진진합니다.

.아쉽게도 1위를 놓친 엔씨냐...넥센에게 기적과도 같은 역전승을 한 두산이냐...이번 플레이오프 경기일정입니다.

.. 드디어 오늘 NC(엔씨)다이노스 예매를 할 수가 있지요.. 마산야구장에서 열리는 1차전과 2차전입니다!! 1차전 : 2015년 10월 18일 일요일 오후 2시 - 예매오픈 2015년 10월 15일 오후 2시(마산야구장)2차전 :  2015년 10월 19일 월요일 오후 6시 30분 - 예매오픈 2015년 10월 15일 오후 3시(마산야구장)3차전 : 2015년 10월 21일 수요일 오후 6시 30분 - 예매오픈 2015년 10월 16일 오후 2시(잠실야구장)4차전 : 2015년 10월 22일 목요일 오후 6시 30분 - 예매오픈 2015년 10월 16일 오후 3시(잠실야구장)5차전 : 2015년 10월 24일 토요일 오후 2시 - 예매오픈 2015년 10월 16일 오후 4시(마산야구장)마산야구장 NC다이노스 & 엔씨다이노스 예매를 위한 빠른 가이드를 첨부해드리겠습니다!!인터파크에서 티켓을 구입하실 수 있으시며.. 좌석배정은 자동배정으로 하셔야 빠르게 티켓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결제수단은 신용카드 보다는 무통장입금을 선탠하시는 것이 티켓 예매 성공을 위한 확률을 높이실 수 있습니다!!!미리 회원 로그인을 해주시고요

그리고 아래에 있는 회원본인인증도 무조건 미리 해두셔야 합니다!!그리고 예매오픈시간에 예매하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나서 자동으로 배정하기를 선택하고

매수를 선택하고

무통장입금을 선택하면 끝!!!그전에 미리 마산야구장 좌석배치도를 미리 보시고 어느 곳에 앉을지 골라 놓으셔야겠지요?? ㅋㅋ 들어가서 어느 자리 선택할까 하다간..늦을 수가 있습니다!!!그럼 여기까지 엔씨(NC)다이노스의 플레이오프 티켓 예매에 대해서도 알아보았습니다

이번에도 멋진 승부를 하길 야구팬으로써 진심으로 바래봅니다!! 다치지 않으며 허슬이 가득한 플레이

치고 달리며 그리고 막는 그런 멋진 플레이를 기대해보겠습니다!감사합니다!!  .ㅠㅋㅋ처음 가는 거라 좌석 선택에 신중하며 마산야구장 좌석배치도 공부 ㅋㅋ마산야구장 좌석배치도입니다.

마산야구장도 1루가 홈, 3루가 어웨이에요.3루 쪽은 유달리 테이블석 비중이 많아요!nc다이노스 마산야구장 예매는 티켓링크에서 해요!http://sports.ticketlink.co.kr/baseball/ncd#reservation티켓링크sports.ticketlink.co.kr nc 다이노스 예매 시엔 티켓링크!잠실야구장 예매도 티링이라 좋았는데.. 인터파크로 바뀌는 바람에 개인적으로 별로예요.티링이 예매하기 확실히 편하거든요 ㅠnc다이노스 좌석 (마산야구장 좌석)에 따른 가격입니다.

프리미엄/골드/블루로 가격이 다른데요,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공휴일, 주말 이런 날이 골드 등급인 거 같았어요.개막전은 역시나 프리미엄 등급 ㅠ프리미엄으로 보니 훅 비싸지는 마산야구장 티켓 가격..ㅠ프리미엄이지만.. 그래도 개막전이고, 마산 또 언제 가겠어!라는 마음으로 3루 테이블석 구매했어요.3루 테이블 311블록 B열 10번

13번입니다.

3루 테이블석 311블럭은 단디 중앙 테이블석을 제외하고는 포수 쪽에서 가장 가까운 자리인 거 같아요.마산야구장 좌석 테이블석이 잔뜩-3루 테이블 311블럭 B열 12번에 앉았을 때의 뷰에요.자리 좋아요!기둥으로 가려지는 부분도 없고, 던지는 공도 잘 보이고, 날아가는 공도 잘 보이고, 선수들도 잘 보이고!마산야구장 원정팀 자리로 추천해요-야구장에선 치맥 먹방이죠!치킨은 마산야구장 바로 앞에서 직접 튀겨서 파는 곳에서 샀는데요.음.. 너무 맛이 없었어요 ㅠㅠ 반도 안 먹고 버림 ㅠㅠㅠㅠㅠ바로 튀겨서 팔길래 따뜻하게 맛있게 먹을 수 있겠다 싶었는데 안습이에요..마산야구장 뷰와 들어가기 전에 나눠준 신문우승 각 엔씨 다이노스쉬어갈 타선이 없더라고요................. 무서운 팀더그아웃 근처 자리다 보니, 경기 전 선수들이 나와서 간단하게 몸 푸는 모습을 많이 볼 수 있었어요!기아 타이거즈 김주찬 선수와 오준혁 선수주처야 늘 믿고 보는 선수고 (부상은 안돼요 ㅠㅠㅠㅠ)오준혁 선수는 요즘 핫하죠! 아직 힘이 많이 들어가 있는 거 같은데 곧 더 잘하게 될 거라 믿어요! :)그리고 김민우 선수.잘생긴 외모, 잘생긴 실력-나이가 있으셔서(..) 체력은 조금 힘겨워 보일 때가 있긴 하지만, 그래도 김민우!이번 시즌도 잘 부탁드려요! :)개막전을 알리는 행사를 종료하고 이제 야구 시작!마산야구장에는 아쉽게도 응원단이 안 와서 생 목 응원도 시작-nc 다이노스 야구장 테이블 석은 이렇게 잘 보이는 자리!타석 대기 중인 기아 타이거즈 브렛 필, 이범호, 김원섭 선수뒷모습이 듬직듬직좋은 찬스에 나왔던 나지완 선수가 정말 아쉬운 공을 치고 아쉬운 표정으로 들어오는 모습.홈런을 칠 거 같은 느낌이었는데 ㅠㅠㅠㅠㅠ 넘나 아쉬웠던 것..ㅠ난 그래도 작년의 너도 욕 없이 많이 응원했어! 이번 시즌엔 잘하자, 지완아!!! (우리는 동갑...)엔씨와의 경기라서 뭔가 일방적일 거라 예상했던 것과 달리 너무 잘해줘서 좋았던 개막전 경기!비록 1점 차로 지긴 했지만-야구가 시작되는 것도 즐거웠고,마산야구장도 좋았고,NC 팬들의 매너도 좋았고,기아 타이거즈가 잘해줘서 더 좋았고!올 시즌 이렇게만 잘해주길-2016 프로야구 둘째 날4월 2일 기아 타이거즈 vs 엔씨 다이노스4 : 3둘째 날은 v11 카페 단관으로 함께 했어요.마산야구장 좌석은 3루 333블럭등산하듯 올라가야 하는 곳이에요. 운동 부족인 저에게는 맥주를 사러 내려가기 힘든 좌석..ㅋㅋㅋ 그래서 맥주를 두 잔밖에 못 마심..이 날은 야구가 잘 보인다기보다, 모두 함께 응원하는 재미로 본 거 같아요-앰프가 없어도 큰 목소리!그래서인지 아직도 목이 아파요 켁켁..ㅋㅋㅋㅋㅋㅋㅋ그런데 경기 중간에 야구장에 난입한 관중..처음에 누가 외야로 막 뛰어가고 있는데 누가 잡으려고 하니까 피하고 잡다가 넘어지고 이런 추격전이 펼쳐지길래.. 개막전 이벤트인 줄 알았어요 ^^;;하하.. 마산 아재 ㅋㅋㅋㅋㅋㅋ 하이라이트 보니까 너무 해맑게 뛰어가시던데.. 술을 많이 드셨었나 봐요.나름의 해프닝이지만.. 다음부터는 이런 일이 없었으면 좋겠어요 ㅎㅎㅎ아무튼 이렇게 아재 난입 후 바로 터진 이범호의 홈런으로 1점 차로 기아가 이겼어요!이곳은 축제의 분위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히힛, 신납니다.

덩실덩실기대하지도 않았는데.. 잘하고 이겨줘서 더 좋았던 야구 경기-제발, 앞으로도 잘 부탁해- 기아 타이거즈!!!그나저나.. 정말 엔씨는 무서워요.정말 쉬어갈 타선이 없음..ㅠㅠㅠㅠㅠㅠㅠㅠ 하. 살살 부탁해요..마무리는 두산 팬이라 두산 개막전 가고 싶지만 기아 개막전으로 와준 짝꿍-기아 유니폼 안에 두산 유니폼 입고 그래도 두산이라며 해맑음 ㅋㅋㅋㅋㅋ하지만.. 내년에도 기아 개막전으로 가자

!!!. 등 먹거리가 아주 많이 있더라구요 그중에 젤 맛난 치맥 역쉬 치맥이 최고였어요 ㅎㅎ

 바삭바삭 맛난 닭강정에 고소한 견과류가 듬뿍 아

[마산야구장] 노하우를 알려주마





맛나다 요렇게 맛난 거 어디서 사온거니?닭강정에 맥주 한잔하면서 보는 재미난 2014년 프로야구???? 엔씨다이노스 오늘 경기도 술술 잘 풀리고 맥주도 술술 잘 넘어가고^^다이어트 중인 두 여자 때문에 맛난 음식이 남았다.

..ㅠㅠ 슬프당! 관중석과 편의시설이 잘 되어 있는 마산야구장으로 프로야구 보러 오세요

     ? 즐거운 프로야구 경기 관람 후 인증샷!  올 시즌 캐치프레이즈로 '전력질주'를 내걸고 더 높은 곳으로 향할 준비를 마쳤는데요.?7일 창원 마산야구장에서 열린 ‘2015 KBO리그 시범경기’ 첫 라운드부터 범상치 않은 경기력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다이노스는 KIA 타이거즈를 2-1로 꺾고 홈팬들을 기쁘게 만들었죠. ?지난 4일에는 창원시의회에서 창원시의 새 야구장 관련 안건(공유재산관리계획안과 시예산 추가경정안)이 통과되었는데요. 마산종합운동장이 부지로 최종 확정되었습니다.

?기존의 마산야구장에 새 야구장이 더해지면 ‘베이스볼 파크’로 자리매김하여 다른 지역을 압도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그동안 마음 고생했을 구단과 지역의 팬들도 이제는 야구에만 전념할 수 있게 됐습니다! 반가운 소식이 가득한 3월이네요. ?10일 (화)부터 15일 (일)까지 다이노스의 홈 5연전이 개최됩니다.

참고로 시범경기는 평일 무료입장(내야석만 개방)이며 주말 경기도 저렴한 입장료로 전 좌석 구분 없이 이용할 수 있는데요. 푸른 잔디와 하늘이 펼쳐지는 야구장에 맛있는 먹거리를 싸들고 가서 봄나들이를 즐겨보면 어떨까요?????KBO리그 정규 시즌 개막은 3월 28일이며, 다이노스의 공식 홈경기는 3월 31일 입니다.

 다이노스가 많이 반가웠나보네요. 시범경기 임에도 많은 시민들이 마산야구장을 찾았습니다.

?마산야구장의 다양한 먹거리가 인상적이네요. 특히, 공룡빵?? 흡연 시 제발 지정된 구역을 이용해주세요!! 어린 아이들도 많이 다니는데 말입니다.

? ?너무 너무 화창했던 날씨. 게다가 푸른 잔디를 보니 절로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 컵받침이 있는 편한 좌석. 작은 부분이지만 팬들을 위한 배려가 돋보이죠. 올 시즌 마산야구장이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되었답니다.

3루 외야에는 파티석이 전폭 확대되었습니다.

치맥이나 삼겹살 파티를 즐기며 그라운드 뷰도 마음껏 누릴 수 있겠네요.   1루 외야에는 가족석이 신설되었습니다.

?무척 탐났던 다이노스 시트. 푹신 푹신해서 오래 앉아있어도 좋을듯. ? ?테이블석 진짜 편안해요. ? ?3루 내야 쪽은 테이블석이 2배 가량 확충되었군요.?   위 아래 사진은 야구장의 필수품이 무엇인지 보여주는 좋은 예. 개성 넘치는 유니폼과 글러브!이날의 승리투수는 이재학 선수였습니다.

선발로 나와 4이닝 동안 2안타 2볼넷 6삼진으로 무실점 투구를 기록, 다이노스의 승리를 견인했죠.우와, 진짜 많은 팬들이 모였네요.  1루 내야 쪽 나무 데크 설치를 더욱 늘리면서 좌석 공간의 활용성이 높아졌고 좌석 수도 확대되었습니다.

더 많은 관중들이 이용할 수 있게 된 거죠.?함께해요, 배려의 공존

?? ??신나는 응원 시간. 춤도 추고 노래도 부르고

봄 야구를 만끽해 봅니다.

?반갑다! 창원 NC 다이노스.??????? ???     ? ?. 마산여행의 한 귀퉁에 올린 내용만으로도 검색도 많이 된것 같다.

그래서 NC다이노스 홈구장인 마산 야구장 사진들을 좀 올려보려고 한다.

 내가 잠실구장을 첨 갈때, 또는 익숙한 대구 구장이지만 좌석을 예매하려고 할때.. 야구장 사진을 많이 검색했었고 도움도 많이 되었다.

이번에 내가 올리는 사진도 마산 야구팬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

ㅎㅎ          야구장 위치는 지도 검색해 보시면 될것 같다.

서마산IC와 마산번화가 육호광장의 중간쯤.. 마산 터미널과 가까운 거리였다.

 입구는 북쪽의 후문, 북동쪽의 정문, 동쪽의 후문 세군데 였고, 세군데 모두 차량진입이 가능했다.

야구장과 종합 운동장 사이사이에 주차장이 있었다.

내가 들어간 입구는 동쪽 후문이었고, 위의 사진은 지도에서 녹색으로 표시한 위치에서 외부 사진을 찍은 모습이다.

그 포인트에서  매표소, NC다이노스 응원용품?事� 바로 보였다.

1루석 출입구쪽으로는 못가봤는데... 그쪽에도 뭐가 있지 않을까 싶다.

              △ NC 다이노스 ?�, 3루 내야석 3-3 출입구      △ 종합 운동장          나는 3루석 출입구로 들어갔다.

야구장 들어가자 마자 보여진 첫인상은.. 와

깨끗하다!!! ㅎㅎ 대구 구장도 새로 만들면 이런 느낌이려나.. ㅎㅎㅎ    △ 3루석에서 중앙 관중석 바라본 모습   마산에 왔으니 당연히 NC 팀을 응원해야지!! 1루석으로 궈궈

ㅎㅎ1루쪽으로 이동중에 한컷 찍어보았다.

ㅎㅎ             1루 도착!! ㅎㅎ 전체를 전망하고 싶어서 높은곳으로 올라가보았다.

ㅎㅎ                             내야 테이블석 수가 대구구장에 비해 훨

씬 많아보였다.

대구 구장은 테이블석 차지하려면 폭풍 클릭질 필수..ㅠ 이제 정규시즌 개막하면 마산은 어떨지 궁금하다.

ㅎㅎㅎ 테이블석 모습도 자세히 찍어보았다.

ㅎㅎ                                  중앙 관중석 쪽에 앉았더니 1루 덕아웃은 잘 안보이고 3루쪽이 잘 보였다.

사직 구장의 익사이팅존 같은 자리도 있고 그 옆으론 불팬이 보였다.

               내야는 많이 찍었는데 외야 사진이 부실하다.

외야쪽으로 가볼걸...아쉽다.

ㅎㅎ                    중앙 관중석에는 카메라멘도 많았고 들도 많았다.

중계카메라를 가까이서 보니 넘 신기!! +.+ ㅎㅎ        카메라들 위로 실, 그 위로 중계석, 귀빈석이 보였다.

실 옆을 지나가다가 내부 모습이 보여 깜놀.. ㅎㅎ      복도를 돌아다녀보니 편의점도 엄청 크게 있는것 같았다.

대구 구장 편의점은 왠만한 시골 구멍가게의 구멍보다 못한데.. 여긴 전자렌지만 몇대야? ㅎㅎ먹거리를 넘 잘챙겨가서 야구장의 매점들을 구경못하고 온게 살짝 아쉽다.

ㅎㅎ       전광판은 요렇게 생겼다.

그냥 깔끔하다.

ㅎㅎ      복도에서 창밖을 보니 구단 버스가 ?�!! ㅎㅎㅎ       테이블에는 컵홀더가 있었다.

기념품가게에서 산 NC 다이노스 야구공 올려놓고 한컷

ㅎㅎ          △ 야구공 5000원      클리닝 타임때 카메라기사님도 화장실 다녀오시는구나..ㅎㅎㅎ 이 날 경기를 중계한 KBS N SPORT 카메라 구경하긔!! ㅎㅎㅎㅎ       야구장의 백미는 뭐니뭐니해도  선수들 구경이다.

ㅎㅎㅎ NC 팀 선수들은 아직 눈에 익지 않았다.

우선 젤 눈에 띠는 선수는 이호준 선수!! ㅎㅎ혼자만 회색 후드티에 수염까지.. 나름 포스 쩐다.

ㅎㅎㅎㅎ                      이호준 선수와 이현곤 선수만 알아보겠네.. 그래도 유명한 선수들이 있어서 반갑다.

ㅎㅎㅎ                     경기끝!! NC 승리!! 기분좋게 하이파이브!! ㅎㅎㅎ                KBS N SPORT 의 아나운서랑 김경문 감독님, 선발투수 아담의 인터뷰 모습까지 보고 나왔다.

아나운서 언니.. 아니 동생.. ㅎㅎ 이뿌시당..ㅎㅎㅎ            마지막으로.. 이날 맞붙은 기아 선수들 사진 투척!! ㅎㅎㅎ최희섭 선수가 단연 눈에 띤다.

ㅎㅎ       이날 기아 라인업이 좀..ㅠㅠ이용규, 김선빈, 이범호 등등 유명선수들 다 빠졌..ㅠ 마지막에 김선빈 선수 대타로 나와서 반가웠다.

ㅎㅎ       이번 포스팅 의외로 스압이네.. ㅎㅎㅎ 갠적으로 겨울을 좋아하지만 한가지 아쉬운건 야구를 못본다는것.. 이제 신나는 야구시즌 시작이당!!! 나중에 삼성이랑 NC 경기 구경하러 마산 달려갈거다.

.>.< ㅎㅎㅎ . 마산여행의 한 귀퉁에 올린 내용만으로도 검색도 많이 된것 같다.

그래서 NC다이노스 홈구장인 마산 야구장 사진들을 좀 올려보려고 한다.

 내가 잠실구장을 첨 갈때, 또는 익숙한 대구 구장이지만 좌석을 예매하려고 할때.. 야구장 사진을 많이 검색했었고 도움도 많이 되었다.

이번에 내가 올리는 사진도 마산 야구팬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

ㅎㅎ          야구장 위치는 지도 검색해 보시면 될것 같다.

서마산IC와 마산번화가 육호광장의 중간쯤.. 마산 터미널과 가까운 거리였다.

 입구는 북쪽의 후문, 북동쪽의 정문, 동쪽의 후문 세군데 였고, 세군데 모두 차량진입이 가능했다.

야구장과 종합 운동장 사이사이에 주차장이 있었다.

내가 들어간 입구는 동쪽 후문이었고, 위의 사진은 지도에서 녹색으로 표시한 위치에서 외부 사진을 찍은 모습이다.

그 포인트에서  매표소, NC다이노스 응원용품?事� 바로 보였다.

1루석 출입구쪽으로는 못가봤는데... 그쪽에도 뭐가 있지 않을까 싶다.

              △ NC 다이노스 ?�, 3루 내야석 3-3 출입구      △ 종합 운동장          나는 3루석 출입구로 들어갔다.

야구장 들어가자 마자 보여진 첫인상은.. 와

깨끗하다!!! ㅎㅎ 대구 구장도 새로 만들면 이런 느낌이려나.. ㅎㅎㅎ    △ 3루석에서 중앙 관중석 바라본 모습   마산에 왔으니 당연히 NC 팀을 응원해야지!! 1루석으로 궈궈

ㅎㅎ1루쪽으로 이동중에 한컷 찍어보았다.

ㅎㅎ             1루 도착!! ㅎㅎ 전체를 전망하고 싶어서 높은곳으로 올라가보았다.

ㅎㅎ                             내야 테이블석 수가 대구구장에 비해 훨

씬 많아보였다.

대구 구장은 테이블석 차지하려면 폭풍 클릭질 필수..ㅠ 이제 정규시즌 개막하면 마산은 어떨지 궁금하다.

ㅎㅎㅎ 테이블석 모습도 자세히 찍어보았다.

ㅎㅎ                                  중앙 관중석 쪽에 앉았더니 1루 덕아웃은 잘 안보이고 3루쪽이 잘 보였다.

사직 구장의 익사이팅존 같은 자리도 있고 그 옆으론 불팬이 보였다.

               내야는 많이 찍었는데 외야 사진이 부실하다.

외야쪽으로 가볼걸...아쉽다.

ㅎㅎ                    중앙 관중석에는 카메라멘도 많았고 들도 많았다.

중계카메라를 가까이서 보니 넘 신기!! +.+ ㅎㅎ        카메라들 위로 실, 그 위로 중계석, 귀빈석이 보였다.

실 옆을 지나가다가 내부 모습이 보여 깜놀.. ㅎㅎ      복도를 돌아다녀보니 편의점도 엄청 크게 있는것 같았다.

대구 구장 편의점은 왠만한 시골 구멍가게의 구멍보다 못한데.. 여긴 전자렌지만 몇대야? ㅎㅎ먹거리를 넘 잘챙겨가서 야구장의 매점들을 구경못하고 온게 살짝 아쉽다.

ㅎㅎ       전광판은 요렇게 생겼다.

그냥 깔끔하다.

ㅎㅎ      복도에서 창밖을 보니 구단 버스가 ?�!! ㅎㅎㅎ       테이블에는 컵홀더가 있었다.

기념품가게에서 산 NC 다이노스 야구공 올려놓고 한컷

ㅎㅎ          △ 야구공 5000원      클리닝 타임때 카메라기사님도 화장실 다녀오시는구나..ㅎㅎㅎ 이 날 경기를 중계한 KBS N SPORT 카메라 구경하긔!! ㅎㅎㅎㅎ       야구장의 백미는 뭐니뭐니해도  선수들 구경이다.

ㅎㅎㅎ NC 팀 선수들은 아직 눈에 익지 않았다.

우선 젤 눈에 띠는 선수는 이호준 선수!! ㅎㅎ혼자만 회색 후드티에 수염까지.. 나름 포스 쩐다.

ㅎㅎㅎㅎ                      이호준 선수와 이현곤 선수만 알아보겠네.. 그래도 유명한 선수들이 있어서 반갑다.

ㅎㅎㅎ                     경기끝!! NC 승리!! 기분좋게 하이파이브!! ㅎㅎㅎ                KBS N SPORT 의 아나운서랑 김경문 감독님, 선발투수 아담의 인터뷰 모습까지 보고 나왔다.

아나운서 언니.. 아니 동생.. ㅎㅎ 이뿌시당..ㅎㅎㅎ            마지막으로.. 이날 맞붙은 기아 선수들 사진 투척!! ㅎㅎㅎ최희섭 선수가 단연 눈에 띤다.

ㅎㅎ       이날 기아 라인업이 좀..ㅠㅠ이용규, 김선빈, 이범호 등등 유명선수들 다 빠졌..ㅠ 마지막에 김선빈 선수 대타로 나와서 반가웠다.

ㅎㅎ       이번 포스팅 의외로 스압이네.. ㅎㅎㅎ 갠적으로 겨울을 좋아하지만 한가지 아쉬운건 야구를 못본다는것.. 이제 신나는 야구시즌 시작이당!!! 나중에 삼성이랑 NC 경기 구경하러 마산 달려갈거다.

.>.< ㅎㅎㅎ 15연승마감ㅠㅠ)화요일 경기, 우취가 되느냐 마느냐 중요했어요 왜냐 엔씨의 16연승을 보기위해 야구장 가려고했거든요!!!!...blog.naver.com 오늘은 1루 골드스텔라테이블 좌석에서 관람했어요!(1인=25000원 / 골드데이기준)총 7명이 갔는데 네명자리+세명자리테이블석에서 신나게 관람했습니다용112구역 F열 8번

14번까지요 위치예요!!장난아니쥬

?경기 내용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자리예요!!!!짱짱야구장 하면 먹방을 빼놓을수 없죠ㅎ.ㅋ세팅합니다요분식 7000원내 사랑 자이안트 통닭중앙동에서 주문해서 가지고 왔어요!구장내 네네치킨은 가격 대비 별로예요양도 적고 so so마산야구장 가실 땐 따로 치킨 챙겨가시는 걸 추천합니당^.

구장 내에서 1L 맥주 3개샀어용!맥주 사면 종이컵은 공짜로 챙겨주십니당크기도 크고 시원해 보여서맥주가 아주 술술 들어갑니다용 ㅋㅋㅋㅋ1L맥주+생수2병하니가격이 6300원 하더라구요

맥주 1L = 4300원생수 1병=1000원 하는듯합니당^^오늘도 열일하신 단디봉님♥원종현 선수가 마운드에 올랐길래 찰칵!대장암 투병으로 1시즌 경기에서 볼 수 없었지만멋지게 재활에도 성공하셔서대단한 피칭을 선보여주시고 계셔요><엔씨에서도 선수의 안정된 생활을 위해 연봉도 동결해주고또 원종현 선수도 그에 보답하듯엔씨의 필승조로 대단한 활약을 펼쳐서엔씨 팬으로써 넘나

행복 행복

이날 경기의 수훈 투수 이민호 선수 시상식과연타석 홈런을 빵빵 터뜨린 김성욱 선수의 인터뷰!짝짝 짝짝단디 따라하기 셀카1(셀기꾼 ㅎ.ㅋ=셀카사기꾼ㅎ.ㅋ)^3^ 셀카2(실물과 차이가 있음 ㅎ.ㅋ)애정잇님+절친=예쫑이와함께 찰칵사랑하는 친구들 로미, 니니,엘레나,쫑이나머지 세 친구랑 따로 찍기ㅋㅋㅋㅋㅋㅋ(함께 못한 거토 아쉬워여 ^_ㅠ)이번 시즌 다이나믹존에서 자주 관람했었는데역시 야구 경기 집중하기엔1루 골드스텔라테이블석이 짱짱인듯해요^.

친구들과 함께즐거웠던 마산야구장 1루 골드스텔라 테이블석 나들이었습니당><지도보기50m� NAVER Corp.??? /OpenStreetMap
?? ???
?� NAVER Corp. /OpenStreetMap마산야구장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회원구 삼호로 63 마산공설운동장전화상세보기지도보기 올 시즌 캐치프레이즈로 '전력질주'를 내걸고 더 높은 곳으로 향할 준비를 마쳤는데요.?7일 창원 마산야구장에서 열린 ‘2015 KBO리그 시범경기’ 첫 라운드부터 범상치 않은 경기력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다이노스는 KIA 타이거즈를 2-1로 꺾고 홈팬들을 기쁘게 만들었죠. ?지난 4일에는 창원시의회에서 창원시의 새 야구장 관련 안건(공유재산관리계획안과 시예산 추가경정안)이 통과되었는데요. 마산종합운동장이 부지로 최종 확정되었습니다.

?기존의 마산야구장에 새 야구장이 더해지면 ‘베이스볼 파크’로 자리매김하여 다른 지역을 압도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그동안 마음 고생했을 구단과 지역의 팬들도 이제는 야구에만 전념할 수 있게 됐습니다! 반가운 소식이 가득한 3월이네요. ?10일 (화)부터 15일 (일)까지 다이노스의 홈 5연전이 개최됩니다.

참고로 시범경기는 평일 무료입장(내야석만 개방)이며 주말 경기도 저렴한 입장료로 전 좌석 구분 없이 이용할 수 있는데요. 푸른 잔디와 하늘이 펼쳐지는 야구장에 맛있는 먹거리를 싸들고 가서 봄나들이를 즐겨보면 어떨까요?????KBO리그 정규 시즌 개막은 3월 28일이며, 다이노스의 공식 홈경기는 3월 31일 입니다.

 다이노스가 많이 반가웠나보네요. 시범경기 임에도 많은 시민들이 마산야구장을 찾았습니다.

?마산야구장의 다양한 먹거리가 인상적이네요. 특히, 공룡빵?? 흡연 시 제발 지정된 구역을 이용해주세요!! 어린 아이들도 많이 다니는데 말입니다.

? ?너무 너무 화창했던 날씨. 게다가 푸른 잔디를 보니 절로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 컵받침이 있는 편한 좌석. 작은 부분이지만 팬들을 위한 배려가 돋보이죠. 올 시즌 마산야구장이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되었답니다.

3루 외야에는 파티석이 전폭 확대되었습니다.

치맥이나 삼겹살 파티를 즐기며 그라운드 뷰도 마음껏 누릴 수 있겠네요.   1루 외야에는 가족석이 신설되었습니다.

?무척 탐났던 다이노스 시트. 푹신 푹신해서 오래 앉아있어도 좋을듯. ? ?테이블석 진짜 편안해요. ? ?3루 내야 쪽은 테이블석이 2배 가량 확충되었군요.?   위 아래 사진은 야구장의 필수품이 무엇인지 보여주는 좋은 예. 개성 넘치는 유니폼과 글러브!이날의 승리투수는 이재학 선수였습니다.

선발로 나와 4이닝 동안 2안타 2볼넷 6삼진으로 무실점 투구를 기록, 다이노스의 승리를 견인했죠.우와, 진짜 많은 팬들이 모였네요.  1루 내야 쪽 나무 데크 설치를 더욱 늘리면서 좌석 공간의 활용성이 높아졌고 좌석 수도 확대되었습니다.

더 많은 관중들이 이용할 수 있게 된 거죠.?함께해요, 배려의 공존

?? ??신나는 응원 시간. 춤도 추고 노래도 부르고

봄 야구를 만끽해 봅니다.

?반갑다! 창원 NC 다이노스.??????? ???     ? ?. 등 먹거리가 아주 많이 있더라구요 그중에 젤 맛난 치맥 역쉬 치맥이 최고였어요 ㅎㅎ

 바삭바삭 맛난 닭강정에 고소한 견과류가 듬뿍 아



맛나다 요렇게 맛난 거 어디서 사온거니?닭강정에 맥주 한잔하면서 보는 재미난 2014년 프로야구???? 엔씨다이노스 오늘 경기도 술술 잘 풀리고 맥주도 술술 잘 넘어가고^^다이어트 중인 두 여자 때문에 맛난 음식이 남았다.

..ㅠㅠ 슬프당! 관중석과 편의시설이 잘 되어 있는 마산야구장으로 프로야구 보러 오세요

     ? 즐거운 프로야구 경기 관람 후 인증샷! 마산에는 처음가는거고, 엘지트윈스랑 nc다이노스 원정직관이 목적이였기 때문에다른 짐은 없고 그냥 유니폼이랑 응원도구만 한가득 챙겼어요 풉친구랑 저랑 기차타고 놀러가는 아침에는 꼭 서울역에 맥도날드에 들려 맥모닝을 먹는데이날도 어김없이 먼저도착한 친구가 맥도날드에 줄서있어서 맥모닝 겟 ! ㅋㅋㅋㅋㅋㅋㅋ케텍스 타러 슝슝 ktx 산천이 일반 ktx보다 좀더 좋다고 했는데 색이 신기했어요 원래 알던 ktx는 은색에 파랑지붕이였는데 이건 진보라색 지붕 !근데 마산가는 ktx랑 포항가는 ktx랑 나란히 서있어가지고 잘못하다 포항가는 기차를 탈뻔했어요 휴 ㅋㅋㅋㅋㅋㅋㅋㅋ무사히 기차를 타고 아침으로 산 맥모닝의 해쉬브라운부터 냠냠아 그리고 기차타러가다가 도시락집을 발견하고 떡갈비 도시락도 하나 샀는데, 이게 더 맛있어서 맥모닝은 안먹었다는게 함정 크큭이제부터 맥도날드말고 이런도시락을 사먹어야겠다며 ㅋㅋㅋㅋ근데 진짜 맛있더라구요 반찬도많고 ! ktx산천 타고 반한게 바로 이거 충전기 +,+아이폰이라 보조배터리도 챙겨갔는데 그것보다 ktx내부에 충전기가 있어서 진짜 좋았어요 . .솔직히 마산까지 세시간이나 걸리는데 폰 계속 만지다보면 빠떼리 쭉쭉 달아졌을텐데,이렇게 바로 앞에 충전기 꽂을 수 있는 콘센트가 준비되어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올때는 일반 ktx탔는데 여기는 충전기 꼽는 콘센트없었어요 산천에만 있다니 ktx 타실분들은 참고하세용 !( 충전기에도 붙여놓은 깨알 엘지스티커 ㅋㅋㅋㅋ)무튼 그렇게 세시간동안 달리고 달려서 도착한 마산역.역시 마산역에는 이렇게 NC 다이노스 포토존이라고 한켠에 마련되어있더라구요.요즘 상승세를 타고 있는 NC 다이노스엘지팬이지만 부러워서 인증샷 한번 찍어봤어요 마산사람들은 다이노스부심이 크신것 같아요 그만큼 잘해주니까 캬 !서울역에는 왜 이런거 없찌요 ?있으면 엘지 두산 넥센 다갖다 놔야겠네요 풉마산역 앞에도 찰칵부산이랑 가까운데 마산역은 진짜 조용해요.사람들도 별로 없고, 역앞에도 한산하구, 되게 시골느낌이였어요딱 내리자마자의 느낌은 ㅋㅋㅋ11시반정도에 도착했는데, 야구경기는 오후5시 경기여서 그사이에 마산 여기저기를 구경하고, 맛있는것도 먹고 놀다가 딱 맞춰서 마산야구장으로 고고씽 ♬왠만한 곳은 다 가까워서 택시비 만원안쪽에서 돌아댕겼어요 !경남대쪽에 있다가 마산야구장왔는데 택시비 만원안나오더라구요 마산야구장 도착 !NC다이노스 팬들이 당연히 더 많았어요. 마산홈구장이니까 많을건 예상했지만거의 3루까지 다이노스팬들이라구 생각하시면 되요 ㅎㅎ저 앞에 보이는게 야구장이 아니라 왼편에 있는게 야구장이에요 !티링에서 미리 예매해둔 표를 티켓으로 출력했어요.그냥 홈티켓입장도 가능했지만, 마산야구장까지 온 기념으로다가뽑아서 한장씩 갖기로 했답니당 우리가 예매한 자리는 마산야구장 3루 테이블 313구역이에요.이거 예매할때도 앞에 기둥이 있을까봐 조마조마 했는데 -3루 테이블석은 보통 311, 312부터 다 빠지는것 같더라구요.저기 앞에 티켓박스에서 출력했는데 뒷편에도 더 있으니까 뒤로가서 뽑으시면 쫌더 빠를것 같아요.저희는 모르고 그냥 보이는곳에 줄서있었거든요 ㅠ.ㅠ여기 아래쪽 NC다이노스 어센틱샵을 지나면 3루 출입구가 나와요.잠실은 표를 내면 점선따라 뜯어가는데 마산야구장은 그냥 바코드 리더기로 읽고 말더라구요.드디어 야구장 입장 입장 !마산야구장 티비에서 볼때는 그냥 문학경기장 정도 되는것 같았는데실제로 가보니까 더 작은것 같아요. 좌석도 훨씬 적은것 같구요.이날 토요일날 경기는 전좌석 매진이여서 사람들이 꽉꽉 찼어요.제가 앉은 3루 테이블석 313자리에서 보이는 모습이에요.1열이였기 때문에 바로 앞에 그물넘어로 야구를 봐야하지만정말 가까이 잘 보인답니당 크큭특히 3루 수비인 히메네스가 코앞에서 보이고이날 선발이였던 류제국선수나 나머지 불펜들이 연습하는 모습도 가까이에서 볼 수 있었어요.여기가 마산야구장 3루 313구역 중에서도 A열 11,12앞에 시야를 가리는 기둥도 없고 괜찮은 것 같아요. 밥을 배불리 먹고온 터라 간단하게 맥주랑 먹을 안주가 필요했는데미니 닭강정이랑 감자튀김이 팔길래 구입 !각각 4,000원씩이고 양도 적당하고 배불러서 조금만 퍼달라고 했는데 인심좋으신 아주머니께서저렇게 하나가득 퍼주셔서 다 남기긴했지만 ㅠ.ㅠ이렇게 파니까 휴계소같은 느낌도 나고 ㅋㅋ 재밌었어요 !맥주를 부르는 야구 정말 딥빡스러운 엘지의 경기력 때문에 그냥 술이 술술술술 들어가더라구요 풉.이날 1:4로 진날인데 분명 역전의 기회가 있었거늘주자가 서서 홈을 밟는 바람에 . . 안타깝게 졌던날이에요 . . 티비로 보시는 팬분들도 당연 답답하고 열폭이셨겠지만정말 새벽일찍부터 준비하고 몇시간까지 걸려 마산까지 갔는데 어이없이(?) 져버리니까 정말 속상하더라구요 ㅜ,ㅜ( 사진중에 맨앞에 노란수건 걸려있던 자리가 저희자리였어요 ! )의욕도 없어보이고 투수도 흔들리고 불펜은 말할것도 없구 타선은 꽉 막혀있구.그냥 갑자기 유심히 전광판을 보고 라인업을 비교해봤는데NC타선은 정말 탄탄하던데 우리껄 보니까 답답한 느낌 ?물론 모든 경기를 다 이길수야 없겠지만 모랄까 열심히 이겨야겠다는 생각이 없는 듯한선수들의 모습이 안타까웠어영 . . 휴일이라 엘지팬들 진짜 많이 원정오긴했던데다들 풀죽어서 마산야구장을 떠났답니당 흑흑나오는길에 아쉬워서 우리가 앉았던 자리라도 기억하자며 사진찍어봤어요 ㅎㅎ나중에 마산야구장을 오게될수도 있으니까 . . 실제로 안가본 야구장 자리 예매하기가 어렵더라구요 특히 앞에 기둥이 있으면 짜증나니까 . . 다행히 왼쪽에 기둥이 있어서 짐놓기도 편하고 마산야구장 자리는 나름 괜찮았던듯 !이날은 저녁에 이것저것 먹고 놀다가 다음날 낮에 다시 ktx타고 집으로 고고띵 ♬일요일인 5월8일은 2시 경기여서 보고 올라가쓸걸 하고 쫌 아쉬웠는데 올라오는 ktx에서 보니까 정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보고 빨리 서울로 올라오길 잘했단 생각이 들더라구요 . . 어짜피 봐봤자 스윕당했을테니 ㅠ.ㅠ일찍이 집에오길 참 다행이야 . . . 기차에서 보는 내내 정말 답답했답니당역전하는줄 알았더니 5:11로 졌자나여 ?보다가 끄긴했지만 혈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당분간 직관은 조금 자제하려구요 크큭무튼 마산야구장 3루 테이블석 313 직관이야기는 끝 !..이랬는데.??http://sportepic.net/220652515227???? ???? ?? @ ??? ????? [?????]??? ?????? ? ??? ???? ??. ????? ?? ?? ?. ??NC ????? ??...blog.naver.com ?다이노스 카페의 새로운 주인이 생겼다.

더리터.??마산야구장.??더리터는 1리터 메뉴로 이미 유명한 프랜차이즈 카페였다.

모든 음료가 1리터짜리라고. 부산에서 창업하여 인근 지역으로 활발하게 퍼져나가고 있었다.

그리고 창원 마산야구장에도 자리를 잡았다.

 ??마산야구장 내부의 광고. ??더리터의 전속모델은 김연정 치어리더. 더리터와 같이 부산 출신인데다가 창원 NC 다이노스의 치어리더로 활동하고 있어서 관심이 더 간다.

?더리터는 프랜차이즈 카페라서 스포츠카페 창업과 직접적인 관련성은 떨어지지만 ?스포츠마케팅에 나서는 측면을 주목하고 있다.

과연 다른 스포츠 시설에서도 만날 수 있을지 지켜봐야겠다.

??올 시즌 다이노스 용품점도 상당히 바뀐 모습이다.

??새로운 구단 상품으로 가득하다.

??비싸지만 갖고 싶은 슬리퍼.??탈의실까지 갖추고 있다.

유니폼은 입어보고 사야지.??다이노스 빌딩은 또 언제 이렇게 우뚝 섰는지.??다이노스 빌딩의 주인이 궁금하다.

글씨체를 보면 구단 소유는 아닌 것 같고. 어쨌든 가고파 파크까지 들어서면 건물 값 엄청나게 오르겠구만.???? ??do/IG3NOSTg  ▶엔씨다이노스 마산야구장 입장권 예매NC 엔씨다이노스 경기일정  (4월) NC 엔씨다이노스 경기일정 (5월) NC 엔씨다이노스 경기일정 (6월)  ?NC 엔씨다이노스 경기일정 (7월)? NC 엔씨다이노스 경기일정 (8월)  ?NC 엔씨다이노스 경기일정 (9월)  NC 엔씨다이노스 마산구장 입장요금 (일반좌석,단체,특별좌석) NC 다이노스 마산구장 홈경기때 시내버스를 타고 야구장에 온 고객이 티켓을 구매할 경우3,000원의 할인 혜택이 있습니다올해부터 인터넷으로 예매하셔도 대중교통 할인 받을수있습니다 경기 당일 시내버스를 타고 하차단말기에 교통카드를 태그하면 누구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하네요NC 다이노스 마산구장 좌석배치도   NC 다이노스 올해도 거침없이 가자!!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