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시사

[Nice] 하지만 현실은

kentos 2016. 7. 23. 03:12

Nice


아침 일찍 해변을 천천히 걸었습니다.

6시를 조금 넘어서자 하늘에 붉은 기운이 감돕니다.

이웃님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지도보기니스프랑스 니스전화상세보기지도보기 des Anglais27 Prom. des Anglais, 06000 Nice, 프랑스전화상세보기지도보기니스공항에서 15분 거리이며 프롬나드 데 장글레 해변가에 위치한 호텔!웨스트민스터 (Westminster)주소 : 27 Promenade des Anglais, 06000 Nice France 사이트 : http://www.westminster-nice.com 전화번호: +33 (0)4 92 14 86 86체크인 : 오후 3시 체크아웃 : 정오 WESTMINSTER 호텔은 프랑스 리비에라에 바다와 근접하고 있는 산책로인 DES ANGLAIS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웨스트민스터 (Westminster)은 옅은 분홍색으로 된 건물 정면에는 한 쌍의 석조사자상이 입구를 지키고 있고 안으로 들어서면 이 호텔의 조용한 분위기를 느낄수 있습니다.

'Fresco Salon'이라 불리는 큰 홀에 들어서면 이탈리아 플로렌스 양식을 느낄 수 있습니다.

입구에는 'Belle Epoque' 시대의 영향을 받은 웅장한 계단이 있습니다.

조식을 제공하는 식당 풍경! 이탈리아 플로렌스 양식을 느낄 수 있는 아름다운 레스토랑! 오션뷰 룸에서는 창문을 열면 니스의  바다가 보여 더욱더 아름답습니다.

룸은 방마다 색상에 따라서 느낌이 다릅니다.

[Nice] 놀랍네요.


 레드 컨셉의 룸!  차분한 느낌의 스카이 블루와 베이지 톤의 룸! 웨스트민스터 호텔에는 컨퍼런스 센터 및 회의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런 공간에서 회의를 진행하면 정말 일도 행복하게 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니스 해변과 가깝고 플로렌스 양식을 느낄 수 있는 호텔 웨스트민스터 (Westminster) 였습니다.

  ※ 프랑스 여행은 젊은여행사블루와 함께 하세요 :: 프랑스 니스 호텔 - 웨스트민스터 (Westminster) 지중해를 끼고 있는 니스에서는 사계절 내내 맑은 하늘과 온화한 날씨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앙리 마티스, 마르크 샤갈 등 유명 화가들도 이곳의 색감에 반해 오랜기간 니스에 머물기도 했답니다! 올해 2월에도 니스 카니발이 열립니다! 1294년 샤를 2세의 기록에 니스 카니발과 유사한 형태의 전통 행사가 언급돼 있어요. 공식적으로는 200년에 가까운 역사를 자랑하는 니스 카니발은 세계대전, 걸프전 등 정세가 어려울 때 몇 번 중단됐던 경우를 제외하고는 해마다 2월에 개최되고 있답니다!니스 카니발은 이탈리아 베네치아 카니발, 브라질 리우 카니발과 같이 기독교 문화에 뿌리를 두고 있다.

[Nice] 누구나 한번쯤 이런 생각을.

기독교 신자들은 예수의 고난을 기억하기 위해 부활절 전 40일 동안 경건한 생활을 했다.

이를 사순절이라 하는데요, 사순절 기간에는 금욕과 금식 생활을 해야 했기 때문에 사람들은 사순절이 시작되기 전에 신나게 놀고 먹는 기간을 가졌고, 이 풍습이 정착돼 현대의 카니발로 발전했습니다.

니스 카니발은 초창기에 야외 거리극 형태로 시작되었고, 이후 가면무도회 양식이 도입됐고 현재는 거리극과 가면극이 혼합된 형태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낮 시간 동안 거리에 댄서 1000여 명이 등장해 신나는 음악에 맞춰 춤을 선보이고, 밤에는 각종 조명 장식을 든 사람들이 축제 현장을 활보하며 흥을 돋웁니다.

현재 니스 카니발의 하이라이트는 밤낮으로 진행되는 퍼레이드 행사라 할 수 있는데요! 퍼레이드 중에 니스를 상징하는 노란색 미모사부터 장미·카네이션·백합·달리아·수선화·칼라 등 값비싸고 화려한 꽃이 무려 10t 가량 거리에 뿌립니다.

ㄷㄷㄷ 꽃 퍼레이드의 댄서가 바리케이드 바깥쪽의 관광객에게 꽃을 건네주면 관광객들은 댄서에게 색종이 조각을 뿌려준다고 합니다!1882년부터 축제를 상징하는 마스코트를 인형으로 제작해서 퍼레이드에 등장시켰는데요. 프랑스 장인들이 만든 대형 인형이 퍼레이드 행렬에 가세한답니다! 마스코트 인형 ‘축제의 왕’은 페스티벌 마지막 날 밤에 불로 태워 날려 보낸다고 합니다!하지만 이 축제퍼레이드는 유료 관람이라서 ㅎㅎ 13000원 부터 34000원 까지 있다고 하네여!와.. ㅋㅋㅋㅋ 멀리서 한번 보고싶기도 하고.. ㅋㅋ저도 종이꽃가루 뿌려주고 싶기도 하고

ㅎㅎㅎㅎ아침 일찍 해변을 천천히 걸었습니다.

6시를 조금 넘어서자 하늘에 붉은 기운이 감돕니다.

이웃님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지도보기니스프랑스 니스전화상세보기지도보기파랑광선 보물을 또 발견했다.

갤러리겸 카페 친절하시고커피도 맛있고귀여운 잔에 물도 주시고, 사탕도 주신다.

(물컵..사진 실종..)신포문화의거리와 가까우니 동인천 가신다면파랑광선 추천해요!5vintage 둘다 만족둘다 구매이 날은 보물반결 데이 였어요. 오늘도 야무지게 보내고 집으로.쉬다가 다시 동인천 야경도 참 좋아요커플들이 많았지만 허허 담엔 조금 더 일찍가서 밤의 섶코도 느껴봐야겠어요!연휴가 길어 행복해요모두 토요일 잘 보내시와효굳밤.@joserena_a  

'시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애나벨] 란 무엇인가?  (0) 2016.07.23
[러시아한반도] 짱입니다.  (0) 2016.07.23
[Nice] 하지만 현실은  (0) 2016.07.23
[로또] 궁금증 해소  (0) 2016.07.23
[서울 미사일 기지] 얼마나 더..  (0) 2016.07.22
[송영선 발언논란] 는 진정 무엇인가.  (0) 2016.07.22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