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스트 버스터즈



토르로 많이 알려져 있는 배우죠!새로 바뀐 5명의 배우가 보여주는 호흡이 정말 기대가 됩니다!특히 이번 영화는 3D로 개봉합니다!!정말 기대가 돼요!!여러 유령들이 나오는데 거기에 3D라니!! 영화관에서 보면 정말 실감 날 것 같습니다그럼 이제 이벤트 응모방법을 설명드릴게요!!?응모방법첫째, 티켓링크와 이웃이 된다둘째, 동영상을 감사하고 기대평을 작성한다셋째, 기대평 작성과 함께 포스팅 스크랩 URL을 남기면 확률은 ↑↑↑?이벤트 기간은 8월 21일까지, 발표는 8월 22일, 개별 발표합니다이벤트 응모까지의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으니 다들 많이 응모해주세요 과연? 여성으로 이루어진 고스트버스터즈는 예전의 인기를 구사할 수 있을까요??고스트버스터즈 예고편????고스트버스터즈 스틸컷??고스트버스터즈 포스터와 이미지??사진 출처 (구글링) 20160828.주먹질보다, 귀싸대기.여성판 히어로물에 여성판 붙이면 뭐라고 할 것 같은 영화.그래서 더 좋은 영화가 이번 고스트 버스터즈다.

유령퇴치로 모인 이 연대는 남성과 여성을 넘어서 유령 잡는 과학자들의 이야기다.

적당한 CG와 빈약한 스토리를 독특한 캐릭터로 다채롭게 채워주는데그 매력에 빠져들면 그냥 캐릭터만 따라가도 재미있는 영화가 되어버린다.

 넷 다 정말 매력적이다.

(아니. 다섯.)애비.애비는 말 그대로 멜리사 맥카시가 항상 해왔던 캐릭터다.

그런데 그녀는 질리지가 않는다.

물론 영화 스파이에서 선보인  레스토랑의 웃음소리(학! 뭐 이런 엄청 크고 짧은 소리였다.

)와 전자 마이크의 릭 포드에 비해이번 고스트 버스터즈는 재미가 다소 떨어지지만그래도 그녀는 역시 코미디에 특화된 연기를 선보인다.

(그러고 보니 스파이에서 무기를 건네주던 그분이 굉장한 소리를 질러준다.

 비명이 좀 유난스러운 그분.)특히 수프에 만두가 하나만 들어있다며 투덜거리다가, 엄청 많이 들어있는 것을 보고나는 무엇이든 적당한 게 좋다며 말하는 장면이 재미있다.

(그렇다.

이번 고스트 버스터즈에서 그녀는 다른 때와 달리 적당하게 웃기다.

)에린.그냥 나는 평소에 크리스틴 위그를 좋아한다.

월터의 현실은 상상이 된다에서 예쁘게 노래하는 모습도 좋고,내 여자친구의 결혼식에서 소심 폭발 절친을 연기하는 모습도 좋다.

이번에는 조용조용 할 말 다하는 모범적인(?) 물리학 박사로 등장하는데,다시 애비의 팀에 합류하면서 점점 달라지는 에린의 모습이 어쩌면 고스트 버스터즈의 핵심 같다.

틀에 박힌 삶을 살던 그녀는 자신의 본모습을 찾고 세상과 맞선다.

(사무실 소개 멘트가 형이상학 현상 연구소에서 고스트 버스터즈입니다로 넘어가는 것도 어딘가 에린의 변화와 닮았다.

)좀 거창하게 들릴지 모르겠지만, 영화의 클라이맥스 자체가 이미 거창하다.

그래서 사실 애비를 구하러 뛰어든 에린의 장면은 그 의도가 너무 적나라해서 좀 민망하게 보이는 부분도 없지 않다.

홀츠먼.이번 영화는 개성 강한 캐릭터 넷이 뭉쳐있지만 몰아주기식으로 홀츠먼을 어필한다.

영화에서 가장 인상적인 캐릭터는 홀츠먼이고, 가장 매력적인 캐릭터 역시 홀츠먼이다.

그녀는 주로 대사보다 표정과 동작으로 시종일관 영화에서 튀어나올 것 같은 이미지와 성격을 유지하는데지금까지 많은 영화에서 엔지니어를 담당해왔던 사이먼 페그(스타트렉,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와 비슷하면서좀 더 역동적이고 낙천적이다.

액션 시퀀스에서 유독 그녀의 활약이 많은 편인데 특히 클라이맥스에서 슬로모션으로 잡는 동선이 무척이나 멋지다.

패티.패티는 정말 감초다.

없어서는 안될 캐릭터.이번 영화에서 가장 재미있는 장면에는 모두 그녀가 등장한다.

특히 귀싸대기를 때리며 유령을 퇴치하는 장면이 가장 큰 웃음을 유발한다.

패티의 이름으로 악령아. 물러가랏!!(그 때 멜리사 맥카시 진짜 아팠을 것 같다.

)공연장 시퀀스에서 보여주는 패티의 코미디 역시 골 때리게 웃기다.

이거 인종차별이야? 남녀차별이야? 암튼 다 죽었어!그리고 케빈.정말 올해는 무슨 댄스가 답인가.데몰리션의 제이크 질렌할. 비거 스플래쉬의 랄프 파인즈에 이어, 크리스 헴스워스도 댄스로 명장면 남긴다.

[고스트 버스터즈] 의 매력 포인트


엔딩 크레디트의 댄스를 보면 단 한 번도 같은 동작으로 추지 않는다.

정말 멋진 헴식이형.토르의 이미지 때문인지, 이번 영화에서 백치미를 증폭시켜 거나하게 발산하는데고스트 버스터즈가 세상을 구할 때 샌드위치 사러 다녀온 우리의 케빈.(사실 이 장면 보면 폴 페이그 감독도 페미니스트 기질 다분하다.

그게 좋다.

)정말 바보 같은데 미워할 수가 없다.

커피는 질색이라며 케빈이 뱉은 커피를 에린이 그거 내가 마시겠다며 말하는 장면 있는데,어딘가 은근히 공감된다.

그만큼 매력이 넘친다.

 영화를 보고 기억에 남는 건 모두 배우들의 활약이다.

폴 페이그의 연출은 이전 작품들과 크게 다르지 않아 밋밋하고원작에 대한 애정으로 먹깨비와 마시멜로 풍선 인형을 등장시키고, 로고의 기원을 다루지만제 기능만 다할 뿐, 리메이크의 새로운 이미지로 어우러지지 못한다.

그래도 가장 중요한 고스트 버스터즈 멤버들만큼은,그 연대가 원작보다 끈끈하고 유쾌하며 조화롭다.

★★★인생이 담긴 영화 한편을 보는 즐거움 : http://blog.naver.com/chbadafx ?  고스트버스터즈감독폴 페이그출연멜리사 맥카시, 크리스틴 위그, 케이트 맥키넌, 레슬리 존스, 크리스 헴스워스, 시고니 위버, 빌 머레이, 엘리자베...개봉2016 미국리뷰보기?.개봉2016 미국평점리뷰보기영화 속으로초자연 현상 전문가 애비, 물리학 박사 에린, 무기 개발자 홀츠먼이 모여 만든 유령 퇴치 전문 회사 '고스트버스터즈'. 사람들로부터 비웃음을 사며 먼지만 풀풀 날리던 어느 날, 뉴욕 한복판에서 유령들이 출몰했다는 제보가 들어온다 .뉴욕 지리에 정통한 신참 패티와 금발 섹시 비서 케빈까지 채용한 이들은 본격적으로 유령을 사냥하기 시작한다.

영화 <고스트버스터즈>는 유령으로 혼란스러워진 도시를 구하려는 4인조 고스트헌터들의 SF 코믹 블록버스터이다.

 영화 <고스트버스터즈>는 1980년대 나왔던 작품을 리부트하여 원작 영화를 관람했던 관객이라면 추억의 향수를 선사하는 작품이 될 것이다.

영화 <고스트버스터즈>는 영화 <스파이>를 연출한 폴 페이그 감독이 연출한 작품으로 배우 멜리사 맥카시와 다시 만난 작품이기도 하다.

이 영화는 배우 멜리사 맥카시 외에도 크리스틴 위그, 케이트 맥키넌, 레슬리 존스, 크리스 헴스워스, 빌 머레이, 시고니 위버가 출연하였다.

[고스트 버스터즈] 한번 파해쳐 봅시다.



이 영화의 가장 특징적인 부분은 유령들을 사냥하러 다니는 여성 4인조 캐릭터들을 연기하는 배우들의 유쾌한 모습이다.

 다양한 유령의 도심을 습격하는 모습과 유령을 소탕하는 고스트헌터들의 모습을 통해 개성있는 캐릭터들을 만나볼 수 있었다.

영화 <고스트버스터즈>는 원작의 추억과 함께 아이들에게는 상상력을 자극하는 온 가족이 함께 관람하기 좋은 SF 코믹 블록버스트 작품이 아닐까.까꿍

이녀석 너무 귀여워

비만이 닮은듯한 이녀석..ㅋㅋㅋ개인적으로 너무 귀여워요

30년만에 돌아온 고스트버스터즈 사실상 30년이 조금 넘었죠

제가 어릴때 1편을 본적있었는데,그때 너무 재밌게 봤었던 기억이 있어요

고스터버스터즈3 쿠키영상있으니 보고가세요30년만에 돌아온 작품이라 과연 사람들에게 어떻게 비춰질까 생각도 들긴하네요

ㅎㅎㅎ하지만 영화는 그냥 재밋게 보는거지 분석하면서 작가의 시점을 생각하고 이러쿵저렇쿵그런건 수능볼때나 하는거죠

더운날씨에 시원한 극장에서 간단하게 영화를 보고 간다고 생각하시면 되요

전작들에 비해 여자구성원으로 바뀐  새로운 리부터  깨알재미로 즐거운 무비타임보내세요^^엔딩크레딧후 고스트버스터즈3 쿠키영상 잊지마시구요^^.개봉2016 미국평점리뷰보기영화 속으로초자연 현상 전문가 애비, 물리학 박사 에린, 무기 개발자 홀츠먼이 모여 만든 유령 퇴치 전문 회사 '고스트버스터즈'. 사람들로부터 비웃음을 사며 먼지만 풀풀 날리던 어느 날, 뉴욕 한복판에서 유령들이 출몰했다는 제보가 들어온다 .뉴욕 지리에 정통한 신참 패티와 금발 섹시 비서 케빈까지 채용한 이들은 본격적으로 유령을 사냥하기 시작한다.

영화 <고스트버스터즈>는 유령으로 혼란스러워진 도시를 구하려는 4인조 고스트헌터들의 SF 코믹 블록버스터이다.

 영화 <고스트버스터즈>는 1980년대 나왔던 작품을 리부트하여 원작 영화를 관람했던 관객이라면 추억의 향수를 선사하는 작품이 될 것이다.

영화 <고스트버스터즈>는 영화 <스파이>를 연출한 폴 페이그 감독이 연출한 작품으로 배우 멜리사 맥카시와 다시 만난 작품이기도 하다.

이 영화는 배우 멜리사 맥카시 외에도 크리스틴 위그, 케이트 맥키넌, 레슬리 존스, 크리스 헴스워스, 빌 머레이, 시고니 위버가 출연하였다.

이 영화의 가장 특징적인 부분은 유령들을 사냥하러 다니는 여성 4인조 캐릭터들을 연기하는 배우들의 유쾌한 모습이다.

 다양한 유령의 도심을 습격하는 모습과 유령을 소탕하는 고스트헌터들의 모습을 통해 개성있는 캐릭터들을 만나볼 수 있었다.

영화 <고스트버스터즈>는 원작의 추억과 함께 아이들에게는 상상력을 자극하는 온 가족이 함께 관람하기 좋은 SF 코믹 블록버스트 작품이 아닐까. 과연? 여성으로 이루어진 고스트버스터즈는 예전의 인기를 구사할 수 있을까요??고스트버스터즈 예고편????고스트버스터즈 스틸컷??고스트버스터즈 포스터와 이미지??사진 출처 (구글링).초특급 참여진이 돋보이는 영화 <고스트버스터즈> OST 공개!? Ghostbusters (영화 `고스트버스터즈` OST)아티스트Various Artists발매2016.08.06., Sony Music장르OST평점 8월 25일 영화 개봉에 앞서 초특급 라인업을 자랑하는 OST앨범 역시 발매 됐는데요

ZAYN, Walk The Moon, Pentatonix, 5SOS, Fall Out Boy, Missy Elliot 그리고 Mark Ronson 까지!! 다 언급하기도 힘들정도로 역대급 라인업으로 초호화 OST 앨범이 탄생 했습니다.

(라인업이 ㅎㄷㄷ 합니다.

)영화에 대한 기대감으로 한 껏 부풀어 오르게 해줄 고스트버스터즈 OST 대표 수록곡을 소개 합니다

<Ghostbusters (영화 '고스트버스터즈' OST)>Key 트랙 만나보기!Ray Parker Jr. - Ghost Busters1984년, [고스트버스터즈]의 동명 주제곡이 영화와 함께 대히트 하면서 빌보드 싱글차트 1위를 차지하기도 했던 고스트버스터즈의 원조 주제곡이죠

시대를 초월하는 사랑을 받았던 이 곡은 단연 고스트버스트즈 OST를 이야기할 때에 가장 첫 번째로 언급되어야 할 곡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번 2016년 앨범에는 다양한 버전의 'Ghostbusters' 주제곡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당연히 레이 파커 쥬니어의 원곡 또한 감상 가능합니다!Elle King - Good Girls엘르 킹 특유의 거친 목소리와 스트레이트한 초기 로큰롤의 질주감 같은 것들이 여실히 드러나 있는 트랙입니다.

컨트리와 블루스, 소울을 넘나들면서 레트로한 노래들을 불러온 싱어송라이터 ‘엘르 킹(Elle King)’은 다양한 코미디 영화들에서 활약해온 배우 ‘롭 슈나이더(Rob Schneider)’의 딸로도 널리 알려져 있지요

최근 알바천국 광고 '천국의 알바' 편에 쓰인 인기곡 'Ex's & Oh's'의 주인공이기도 합니다.

 본 OST 앨범 발매에 앞서 가장 먼저 발매된 선공개 싱글이기도 하고 영화 테마를 담은 뮤직비디오 역시 공개됐습니다.

[MV] Elle King - Good Girls 동영상Elle King - Good Girls (from the "Ghostbusters" Original Motion Picture S...Get Elle King's new song "Good Girls"' off the 'Ghostbusters' Motion Picture Soundtrack Now! iTunes http://smarturl.it/GBU...www.youtube.comWalk The Moon - Ghostbusters미국 오하이오 주 신시내티 출신의 4 인조 록 밴드 ‘워크 더 문(Walk The Moon)’! 독특하면서도 댄서블한 무드의 곡들을 주조해내면서 'Shut Up And Dance'라는 글로벌 히트곡으로 우리에게 친숙하게 다가왔던 그들이, 원곡의 80년대 분위기를 고스란히 연상시키는 뭉클한 분위기, 그리고 양질의 그루브를 성공적으로 계승해냈습니다! 악기의 활용과 리듬이 원곡의 커버곡이라 생각되어질 만큼 충실한 버전으로 완성했습니다.

Fall Out Boy - Ghostbusters (I'm Not Afraid) (feat.  Missy Elliott ) 인기 이모/팝 펑크 록 밴드 ‘폴 아웃 보이(Fall Out Boy)’와 힙합 씬의 여왕 ‘미시 엘리엇(Missy Elliott)’이 함께해낸 곡입니다! 원래의 가사와 기타 리프를 샘플링해 새로운 템포로 재창조해냈는데, "I Ain't Afraid of No Ghosts"라는 가사를 "I'm Not Afraid'로 수정했다고 합니다.

G-Eazy - Saw It Coming (feat. Jeremih)웨스트 코스트를 대표하는 차세대 백인 랩퍼 ‘지-이지(G-Eazy)'! 최근 활발한 활동을 보이며 제 2의 에미넴으로도 불리는 그가 미성이 돋보이는 시카고 출신 R&B 싱어송라이터 ‘제레마이(Jeremih)’와 함께 신비로운 분위기의 트랙을 선보입니다.

(비트가 쫄깃?! 하다고 해야할까요. 강추 트랙 입니다!)[MV] G-Eazy - Saw It Coming (feat. Jeremih)동영상Saw It Coming (from the "Ghostbusters" Original Motion Picture Soundtrack)Get G-Eazy x Jeremih "Saw it Coming" off the 'Ghostbusters' Motion Picture Soundtrack Now! iTunes http://smarturl.it/GBUS...www.youtube.comZAYN - wHo전세계에서 가장 성공적인 아이돌그룹 ‘원 디렉션’에서 탈퇴한 이후 진중한 R&B 앨범을 들고 새로이 데뷔한 ‘제인(ZAYN)’의 곡입니다! "당신이 누군가를 필요로 할 때 과연 누구를 부를 것인가"하는 가사는 레이 파커 쥬니어의 원 주제곡의 가사 일부를 인용한 듯 보이기도 하지만 확실히 감성적인 제인 특유의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미드 템포 트랙입니다.

Pentatonix - Ghostbusters우주최강 아카펠라 그룹 ‘펜타토닉스(Pentatonix)'! 멤버들의 화음이 일품이지만 무엇보다 현란한 비트박스를 적극 도입해내면서 어떤 비범한 기교가 그들의 노래에서 두드러집니다.

과연 다양한 커버 곡들을 레코딩해낸 펜타토닉스답게 화음을 부각시켜내면서도 원곡의 장점을 살려내는 방식의 아카펠라 버전 'Ghostbusters'를 흥미진진하게 완성시켰습니다.

(9월에 내한도 하죠!)Mark Ronson, Passion Pit & A$AP Ferg - Get Ghost마지막으로 소개드릴 Key Track을 한마디로 설명하자면, 신나서 무아지경!!!!‘마크 론슨(Mark Ronson)' x ‘패션 핏(Passion Pit)’ x '에이셉 라키(A$AP Rocky)' 인데 무슨 설명이 필요하겠습니다?! 신나는 사운드가 돋보이는 클럽 댄스플로어를 위한 곡으로 'Ghostbusters' 주제곡을 새로이 주조해냈습니다.

8월 25일, 32년만에 리부트 되어 돌아온 영화 <고스트버스터즈>,그리고 특급 OST 앨범까지 많은 사랑 부탁 드립니다 +____+ <고스트버스터즈> 메인 예고편동영상<???????> ?? ?????? ??tvcast.naver.com?그리고 이번에도 역시, 소니뮤직 블로그를 찾아주신 분들을 위해 준비한 이벤트!★ 이벤트 ★영화 OST 앨범, [Ghostbusters (영화 '고스트버스터즈' OST)]를 듣고 가장 좋아하는 트랙 감상평을 남겨주세요! 추첨을 통해 5분께 영화 <고스트버스터즈> 예매권을 선물로 드립니다.

이벤트 기간: 2016.08.08(월)

2016.08.11(목)당첨자 발표: 2016.08.12(금)당첨자 경품: 영화 <고스트버스터즈> 예매권 2장 (5명)   *당첨자는 댓글로 개별 고지 됩니다.

*수집된 개인정보는 당첨자 경품 전달 용도 외에는 이용되지 않으며 이벤트 완료 후 폐기 됩니다.

*당첨자 발표 후 1주일 내에 당첨자 정보 전달이 안될 시, 경품 수령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