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물

[산이] 이유가 무엇일까요?

kentos 2016. 7. 23. 05:33

산이


양산시  캐릭터  그림출처 : http://www.yangsan.go.kr/yangsan/contents.do?mId=0502010000???(????) | ??? ?? | ???? | ???www.yangsan.go.kr캐릭터 의미 양이와 산이

 양산시 캐릭터 "양이와 산이"는 21세기 꿈과희망의 미래도시, 양산이 꿈꾸는 양산시의 비전과 양산시민의 정서를 다정다감한 느낌으로 지역을 통합하고 정답고 함께 화합된 도시인 양산시를 표현한다.


또한 양이(Yangi)의 머리형상은 하늘/태양의 이미지를 모티브로, 산이(Sani)의 머리형상은 땅/자연의 이미지를 바탕으로 남여 어린이의 밝고 맑은 모습을 의인화하여 양산시의 진취적이고 미래지향적인 이미지를 표현하였다.

더불어 21C 양산의 주역이 될 양이와 산이는 자연과 문화 그리고 교육이 하나로 어우러져 꿈과 희망의 미래를 힘차게 도약하며, 산이의 왼손 엄지손가락 최고표현이 상장하는 의미는 '동부경남 최대의 교통,물류 중심도시'인 양산시 의지의 의미로 디자인되었다.

위 글 출처 :http://www.yangsan.go.kr/yangsan/contents.do?mId=0502010000???(????) | ??? ?? | ???? | ???www.yangsan.go.kr양산시 캐릭터  일러스트파일 다운로드가능한 곳 찾는 중.양산시 웹사이트 주소 :http://www.yangsan.go.kr/yangsan/contents.do?mId=0502010000※ 게재된 지자체관련 디자인과 다운받는 모든 파일에 대한 저작권은 지자체에 있습니다.

    지자체 웹사이트 등에 공시된 사용규칙을 준수해야 합니다.

 블로그 필자신예감독이지만 연출도 과하지않고 배우들의 연기도 출중하다.

특히, 여주인공인 홍시아역을 맡은 량예팅은 말 한마디 없이 표정과 몸짓만으로도 충분히 매력을 발산하는데 우리나라 배우 이미연의 예전 모습과 이민정의 모습도살짝살짝 비치는데 전혀 다른 매력으로 다가온다.

한편, 영화 속 배경이 되는 산골마을인 타이항산은 중국의 그랜드 캐년으로 불리우는데이렇게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는 어떤 사건과 사고가 없을 것 같은데 그렇기에 하나의 사건에 휘말리며 온 마을 사람들이 관계되는 것도 참 아이러니하다.

따뜻한 영화이거나 감동 그리고 폭풍오열을 부르는 영화가 아니다.

말로 표현하지 못해도 전해지는 사랑, 배려, 책임 등을 생각하게 만드는 영화이다.

더불어 숨막힐 것 같은 아름다운 풍광은 덤이고.롯데시네마 월드타워 17관오늘 산이 (San E) 의 새로운 싱글 앨범이 나왔습니다그것도 개리와 함께!! 제목은 "마치 비행기" 인데요 특히 "마치 비행기"는 기존의 "못 먹는 감", "몸 좀 녹이자" 라는 곡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프로듀서 "Prime Boi"와 공동 작곡한 곡이라고 해요

개인적으로 노래 후렴마다 나오는 코러스를 담당하신 "이가은"님의 목소리가 정말 좋네요 ^^뮤직비디오는 아직 티저만 공개 됐습니다!!가사에 비행기 행기

♬ 반복되는데 ㅎㅎ 중독성 있네요  SAFARI M 편곡 : XEPY.SAFARI M??불 위에다가 사랑을 얹어간을 보다가 뜨겁게 볶아접시 위에 보기 좋게 얹는 일한 번 해보고 두 번 해보고식어 버리면 데워 보려고 애써 봤던기억들 모두 다안주 가끔씩 혹시란희망을 등에 업지만냉정하게 Too late 희망은 없지우리 둘레를 걸고 돌아가던 룰렛구슬이 멈춘 곳은 결국 미련이란 굴레마음 편히 받쳐 주던 너란 의자를 스스로 찬 뒤나 외로움에 목 메어 can’t even breath 어긋난 템포잘 맞춰 볼랬지만 아 다 됐고이별한 지금 서로 어쩌면 그저안주거리 maybe 안주거리안타깝지 every 너와 나의현란했던 사랑들이 그저 이 접시 위에안주거리 이젠 안주거리잘 지내니 이젠 소용없지 동화 같던 약속들도 이젠 이 식탁 위에입 맞추던 기억 한 입다투었던 기억 한 입함께 놀던 기억 한 입, 한 입, 한 입 (털어 놓으면)가슴 아픈 기억 한 입그저 이젠 추억 한 입보고 싶은 너를 한 입, 한 입, 한 입 (보고 싶다 네가)되감기 해 다시 보니 넌 잘못도 none어쩜 그리 바보 같았니 난 참 못된 놈잠깐만 Pause 이 날 역시 널 작게 만든 나의 큰 실수다시 Play 빨리 넘기고파 Fast forward널 그리는 건 쉬워 눈감으면 되근데 그리운 건 못 지워 눈 떠도 왜상처 아문 딱지 다시 또 떼는지이별 한 지금 서로 어쩌면 그저안주거리 maybe 안주거리안타깝지 every 너와 나의현란했던 사랑들이 그저 이 접시 위에안주거리 이젠 안주거리잘 지내니 이젠 소용없지 동화 같던 약속들도 이젠 이 식탁 위에오늘은 왜 이리도 사랑이 부질없지말라진 내 기억들을 입안에 꼭 씹어 보며그래도 먹을 만한 추억을 맛보았네이별한 지금 너와 나 서로 어쩌면 그저 그저 뮤비에 나온 배우는 달고나 뮤비찍고 폭풍운동하실것으로 예상...매치가 잘 안될것 같은 조합인 산이 & 레이나인데달고나 노래를 들어보니까 기대 이상으로 엄청 잘어울리는 보이스인듯하네요그럼 이 둘이 얼마나 달달한지 한번 들어보실까요??

'인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추가열] 하지만 현실은  (0) 2016.07.23
[한수연] 완전 대박  (0) 2016.07.23
[산이] 이유가 무엇일까요?  (0) 2016.07.23
[아사쿠사] 완전 대박  (0) 2016.07.23
[유하나] 선택의 여지가 ...  (0) 2016.07.23
[윤시윤] 대체 무엇때문에.  (0) 2016.07.23
댓글
댓글쓰기 폼